aikei233의 등록된 링크

 aikei2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6건입니다.

OK캐시백포인트 계좌이체방법(현금전환) [내부링크]

요즘은 포인트적립하는 방법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OK캐시백에 모아둔 캐시백을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간단하게 포인트현금전..

(괴산맛집)괴산산막이매운탕 능이토종닭백숙 맛있네요 [내부링크]

괴산 부모님집에, 가족들이 모였답니다. 괴산맛집이 가장 좋을 듯 폭풍검색해서, 다녀온 곳이 바로 괴산산막이매운탕입니다. 이곳은 처음 방문했는데, 예전에 아버지, 엄마 두분이 자주 오셨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노니쥬스효능 원액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면역력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앉으나 서나, 면역력강화, 이런 저런 음식에, 건강식품등 많이 챙겨먹고는 있는데, 이번에 노니쥬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먹기 시작했죠. 지인 추천으로 권유받은 쥬스인데,..

애플스무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GS25) 후기 [내부링크]

가끔 맛있는 쥬스를 마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데, 마시기 전에, 한번 웃고 마신다면, 더욱 좋아질겁니다. 바로 요즘 인기있다는 애플스무디 GS25에서, 지난달 자체상표(PS)음료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카카오페이 사용법 이제 알았네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카카오페이로 돈이 들어온적이 있습니다. 그동안 카카오페이로 입금해준다면, 그냥, 계좌이체를 원했었는데, 이번에는 카카오페이로 입금을 받기로 했죠. 문제는,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도 몰랐는데, 이..

매실효능 이래서 좋은가봐요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면, 코로나19도, 종식이 된다고 했는데, 아직까지는 주의해야 될 때인것 같습니다. 항상, 조심하고, 가급적이면, 외출 자제해야 되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

코로나19 아직 안전하지 않다. [내부링크]

코로나19신규확진이 28일만에 30명대로 진입이 되었네요. 사흘동안 0명이 이어지면서, 코로나19종식이 가까워지고 있는것은 아닐까 생각이 되었었죠. 얼마전에, 5월 황금연휴가 시작면서, 걱정을 하곤 했었는데,..

광동제약생강쌍화탕 감기몸살에 좋아요 [내부링크]

몸살기운이 있거나, 춥거나, 할때, 찾게 되는것이 바로 광동제약 광동탕이였습니다. 이번에, 코로나19 때문에, 감기몸살은 아니지만, 몸살이 오는 듯하면, 바로 찾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광동제약의 생강쌍화탕입..

카카오톡채팅상단 고정방법 이렇게 간단히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용을 하다보면, 보다 빨리, 보다 편하게 사용하고 싶을 겁니다. 문자 확인도 바로바로 답변도 빠른다면 좋을것 같죠. 연락을 해도, 답장도 없으면, 기분도 안좋기도 하죠. 아마, 이런 방법은 많은 분들..

행복해지려면 버려야할 것들 15가지 이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행복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돈이 많으면 행복해진다, 결혼하면 행복해진다 등등 많이 있습니다. 항상 행복을 위해, 미래를 위해서, 준비하는 사람이 있지만, 현재의 행복을 잊고 사는 경우가 있더군요. 미래의 행..

실업급여인정6회차 2회차부터 고용보험에서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직장생활도 힘들고, 출퇴근도 힘든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요즘은, 재택근무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재택근무를 하도록 했고, 온라인입학등을 하..

애드센스ads.txt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는 해결방법은 이렇게 [내부링크]

오랜만에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려니, 구글애드센스에서 쪽지가 왔더군요. 바로 ads.txt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도대체 무슨말을 하는 것인지... 네이버블로그와 다르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수..

코로나19백신 치료제 내년 출시예정이라는데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이젠 일상생활, 교육, 회사등의 모든 생활에 엄청난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종바이러스라고 나왔던, 메르스, 에볼라, 사스등은 치료제 개발이 빨리 되었었는데, 지금같은 코로나19처럼,..

4월제철음식효능으로 면역력 챙겨봐요 [내부링크]

4월도 이젠 중순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봄이오는것도 잊고 사는 것 같습니다. 오늘 드라이브를 하다가, 벚꽃길을 보았는데, 정말, 봄이 깊어가고 있는 것을 알겠더군요. 오늘은 봄인데, 동해안..

충북납골당(추모공원) 안치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이번에, 아버지를 좋은 곳으로 보내드리고 왔습니다. 삼우제도 끝나고, 마음이 허전하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지만, 아버지를 안치한 생극추모공원 후기를 남겨봅니다. 처음에..

(대치동미용실) CHOP헤어대치점(찹헤어) 매직은 태율쎔에게 [내부링크]

얼마전에 펌을 했는데, 감당이 안되서, 다시 매직을 했습니다. 이번에 찹헤어에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대치동미용실찹헤어 입니다. 이곳은 제가 가 본  정말 넓은 곳이였습니다. 매직을 하러 방문했는데, 머리를..

한방감기약 광동원탕 요즘상비약 추천 [내부링크]

올겨울에는 겨울다운 추위도 없어서, 어르신들이 하시는 말씀 병이 많이 생기겠다고 하셨죠. 정말 날씨도 한 몫 한것일까요? 중국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이젠, 전세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사..

티스토리 서치어드바이저 소유확인연장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 조금 신경써야 되는것이 있죠. 이메일도 확인 잘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가끔 스킨변경을 했다면, 오늘 말씀드리는 메타태그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에서, 다음에서만..

우엉효능 1월제철음식 챙겨먹어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제철음식 챙겨먹고, 건강 잘 지키고 계신가요? 1월제철음식중에 우엉이 있는데, 이것이 정말 좋은음식이란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답니다. 김밥에는 꼭 우엉을 넣고, 우엉요리를 자주 해먹곤 했는데, 앞으론 더 자..

성공하는사람들의 생활습관 부자되는법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이 밝으면서, 새로운 다짐도 하고, 올해 목표들 많이 계획하셨을겁니다.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 항상 있었는데, 이번에는 부자되는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우연히 읽다가, 결국엔 생활습관의..

아이스팩버리기 그냥 버리면 큰일나요 [내부링크]

냉장용품을 주문하다보면, 항상 함께 들어있는것이 아이스팩입니다. 한두개 모아보니, 정말, 20개가 냉동고에서 자리잡고 있더군요. 새해도 되는데, 냉장고청소를 위해서, 아이스팩버리기로 결정을 했고, 일단 분..

강남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특수재생관리 2회차 [내부링크]

겨울철 보습관리는 중요합니다. 겨울철피부 건조해서, 겨울보습크림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데, 홈케어를 하는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듯합니다. 꾸준히 관리하면 좋은데, 조금 게으름의 표현이란 말이 좋을것 같..

심혈관질환에 좋은음식 챙겨먹도록 하자 [내부링크]

건강하게 산다는것은 정말 중요하죠, 정신적으로든 육체적으로든 건강하게 오래사는것이 인간의 행복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연히 재밌는 연구결과를 보았는데, 가계 수입과 심혈관질환은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는..

미니멀라이프는 청소 이것부터 버려야한다. [내부링크]

2020년 시작된 보름이 지났다, 그래도,계획한 것과는 다르게, 다른 생활을 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그래도, 계획을 세웠던 것 때문에,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시작하게 된 것도 있다. 하지만, 요즘 고민이 생긴것..

강남역피부관리 아쿠아필과 비타c쿨링 특수관리후기 [내부링크]

일주일에 한번씩 피부관리를 위해서,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 다니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10회권을 이용해서, 특수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1주일에 한번씩, 동안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서, 좋..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걱정없는 음원다운로드받기 [내부링크]

영상제작을 하는 시대에 이젠, 저작권도 걱정이 많이 되실겁니다 꾸준하게 업로드해야되는 유튜브제작, 이젠, 계속해서 업로드해주는 저작권걱정없는 유튜브음원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곳을 알려드립니다. 이미 많..

송파미용실찹헤어에서 선화쌤에게 뿌리염색 크리닉 잘받고 왔어요 [내부링크]

헤어스타일 정말 중요하죠. 자고 일어나면 나도 모르게, 점점 하얀 머리가 보이니, 가릴 수도 없고 매일 모자쓰고 다닐 수도 없는일. 이번에도 송파미용실찹헤어 선화쌤에게 뿌리염색하고 왔답니다. 요즘, 단골이..

아침사과중요한이유 다이어트에 도전하기 [내부링크]

2년에 한번씩 건강검진을 하게 되는데, 갑작스런 체중증가로 그동안 모든 것이 정상이였던것이 심혈관질환에 문제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심혈관질환이란 즉, 혈액순환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진다는 것 같은데, 조금..

수면에좋은음식 불면증이겨내보자 [내부링크]

불면증 정말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것입니다. 거의 8년동안의 불면증이 된적이 있었고.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그렇게 안자고 버틸 수 있었는지 . 자연스럽게 건강이 안좋아질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실업급여신청전 해야될것 이직확인서 확인하기 [내부링크]

직장을 잃고 현재 실업상태인분들, 저름 포함해서, 모두 힘냅시다. 실업급여를 받는다고 해서, 결코 좋은 것만은 아닌것 같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에서 리듬이 깨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내가 받을 수 있는..

한라봉효능 1월제철과일 다이어트에도 좋다 [내부링크]

제철음식 챙겨먹는것이 좋은데, 1월제철음식중에, 1월제철과일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제가 알기론, 딸기,귤,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 레드 향 천혜향 이렇게 많이들 이야기도 하던데요. 정말, 제주도특산물 한라..

카카오톡알림설정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용, 연령 구분없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톡 문자 이젠 많은 분들이 익숙해졌을겁니다. 저는 항상 카카오톡 개발자분들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문자한통보낼때, 모두 돈이 들어갔었..

실업급여수급자격 자진퇴사 이런경우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지금 실업급여수급자격 포스팅을 하려니, 조금 씁쓸한 마음이 듭니다. 현재. 권고사직으로 실업상태인데, 어찌되었든. 하루아침에 실업자가 되어버린 분들,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실업급여가 있으니, 희망이라도..

칼슘마그네슘 지쿱제너럴밸런스 챙겨먹으니 좋네요. [내부링크]

건강관리를 위해서, 각자 하는일들이 있죠. 운동을 하는 경우, 음식으로 보충하는 경우, 또 한가지, 음식으로 모든 영양섭취가 부족하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고 있을겁니다. 저도 요즘,..

티스토리카테고리 주제별설정 왜 여태 몰랐을까.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나름 수익형블로그를 위해, 열심히 애드센스광고노출을 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뿐만아니라, 블로그 하면 할 수록 모르는것 투성이, 점점 멘붕인 상태가 되어가는 것 같고, 특..

수분크림추천 민감성피부에 좋은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춰크림 인생크림 만나다. [내부링크]

수분 크림을 자주사용하는 저에게는 이번에 대용량 민감성피부에 좋고, 아토피와 붉은기운이 있는 얼굴에 안성맞춤인 닥터 미라클 페이셜 모이스취 크림을 알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에서, 2..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 후기 명품연기에 빠졌다 [내부링크]

요즘볼만한영화중에 영화 천문을 빼놓을 수 없는것 같다. 영화천문 하늘에묻는다는 제목의 역사적인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 명품배우 최민식과, 한석규 호흡이 정말, 대단한 영화 작품을 만든 것 같다. 영화를..

강남역물광피부만들기 리안스킨앤바디 강남점에서 광채피부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출발은 잘하고 계신가요. 좋은 계획들 많이 세우셨을텐데, 전, 올핸 건강하고, 자기개발을 위해서, 노력하는 2020년을 만들려고 합니다. 일단, 1월1일은 대청소도 하고, 새로운 맘으로 시..

딸기효능 1월제철음식 너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새해 첫출발은 잘 하셨나요. 1월1일은 한숨돌리는 시간을 갖다보니, 1월 첫번째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과일 딸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2020년은 좋은음식, 잘 챙겨먹어서, 건강관..

카카오톡광고제거 안드로이드 아주 간편하게 해결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젠 없어서는 불편한 어플이죠. 카카오톡 하루시작 톡확인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느때부턴가 카카오톡에 구글광고가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무시하면 되는데, 계속 눈에 띄다보면, 불편..

SK매직전자레인지추천 mwo-20mc9 후기 어르신들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내부링크]

어느날 문득 부모님의 전자레인지에 신경이 쓰이더군요. 정말 오래되었는데, 왜 여태 바꿔드리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 이번에 큰 결심하고 폐기물처리를 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하기 위해서, 전자레인지 추천..

탈모예방법 저녁에 머리감아야되는이유 [내부링크]

탈모진행되면 정말 먹는약, 모발이식 등으로 치료를 많이 하게 됩니다. 스트레스도 정말 중요한데, 최대한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원인은 여러가지 요인이 있는데. 이것만큼은 꼭 지켜야되는것이 바로 탈모..

연말다이어트성공방법 이런 팁은 어떨까 [내부링크]

메리크리스마스 ~~~ 화이트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좋은 날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 많이 보내고 계실텐데, 바로 걱정이 있으실겁니다. 바로 체중관리,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셨..

카카오톡 계산기 숨겨진기능 여태 몰랐네요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카카오톡(KAKAO TALK)일겁니다. 처음에 나왔을때는 카카오톡 메세지만을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카카오플랫폼이 거대한 기업이 되면서, 다양한 기능을 사..

버려진페트병 재활용이 섬유로 재탄생! 정말 잘된거 같다 [내부링크]

올 겨울은 눈도 안내리고, 추위도 예전 같지 않은것 같습니다. 기후는 온난화로 바뀌면서,이상기온이 계속되는데, 이러다 갑작스런 추위가 오겠죠. 온난화의 원인은 많이 있겠지만, 쓰레기도 한 몫을 하죠. 그중에..

강남역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에서 2주차스피드관리 받았어요. [내부링크]

건조해지는 피부, 신경안쓰고 주름이 생기고, 각질도 생기면서, 모공까지 커지는 것이, 역시, 여자는 관리한 만큼, 달라지는 것 같더군요. 강남역피부관리실 자주 방문하는 리안스킨앤바디에서 이번에는 2주스피드..

콜라겐필요한이유 건강을 위해서 꼭 챙겨야 될 음식 [내부링크]

피부가 탱글탱글하신 분들, 나이에 비해서, 건강해보이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더군요. 동안피부 검사를 해보면, 피부나이가 10년 젊게 측정이 되는 분들이 있죠. 검사를 해보면, 피부 진피층이 다른 분들과 다르다..

재난영화 백두산후기 용산 CGV아이파크몰 아이맥스에서 보는것이 좋네요. [내부링크]

영화감상은 언제라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영화 백두산개봉만 기다렸었는데, 드디어 개봉한지 2틀후에 평일 월차내고 보고 왔습니다.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보고 왔는데, 백두산은 아이맥스가 아닌, NON-IMAX..

뜨거운핫팩 쿠팡탐사핫팩추천 최고온도 70도 따뜻해요 [내부링크]

추운날 따뜻하게 해주는 핫팩 겨울만 되면 잔뜩 구입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쿠방온리브랜드 탐사핫팩을 구입했습니다. 별기대도 않하고 상품평만 보고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산것 같습니다. 뜨거운핫팩찾..

서울크리스마스축제 청계천광장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2019년도 화려한 서울크리스마스축제를 보면서 한해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말여행하시는 분들, 서울여행관광지 찾는 분들이라면, 청계광장에 가보세요. 저도 이번에 친구들과 망년회하고 12월축제 청..

카카오톡고객센터 상담원연결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모바일에서 사용하면서, 이젠 PC에서도 전혀 불편함이 없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기업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만 이용되다보니, 가끔, 카카오톡고객센터나,..

네이버웨일북마크추가와 삭제방법알면 사용하기 편하다. [내부링크]

컴퓨터를 자주 하다보면, 자주 사용하게 되는 웹브라우저가 있습니다.요즘, 사용하면서, 신기함과 함께 여러가지 편리함에 계속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웨일 브라우저 즐겨찾기나, 북마크기능추가방법에 대해서 알..

LED화장거울 아미로조명거울 개봉후기 좋은데요 [내부링크]

거울 그냥 보면 되겠지, 별 생각없이 메이크업거울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큰 선물을 받았네요. 항상 저렴한 거울만 사용했었는데, LED화장거울 조명거울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포장상태만 보아도 정말, 이런..

카카오톡친구차단 프로필비공개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사용하면서, 카카오톡 이용안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세상은 편해졌는데, 너무 많은 개인정보노출이 되어서, 요즘은, 사용안하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더군요. 어짜피 사용해야되는 메신져 보다 효율..

입술포진 물집은 아시클로버연고로 치료했어요 [내부링크]

피곤하면 자주 생기는 입술포진 최근에는 거의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 신경쓰는일이 많다보니, 입술포진 물집이 생기더군요. 화장하기도 참 쉽지도 않고 ,흉하기도 하고, 그냥 나두면, 입술 전체로 넓어지는 입술..

양배추효능 알고 먹으면 좋다 [내부링크]

입맛이 없는 부모님때문에, 요즘 양배추를 많이 먹게 되네요. 야채는 많이 먹으면 좋은데, 잘 챙겨먹지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양배추 효능이 이렇게 많을 수가 있다니, 정말 놀랬습니다...

구글 서치콘솔 색인이 생성되었으나 robots.txt에 의해 차단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오랜만에 구글g메일을 확인했는데, 이런 메시지가 도착되었네요. 티스토리하면서, 항상 이런 이메일을 보게되면, 시간이 정말, 항상 고민하게 됩니다. 컴맹인의 비애. 정말 물어볼 사람도 없고, 일단, 다른 블로그..

수건교체시기 생필품도 수명이 있어요 [내부링크]

일상생활정보중에 꼭 알아야 되는것이 많이 있죠. 그 중에서 수건 교체시기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수건교체해야되는 이유를 알게 되면서, 집안의 모든 수건을 교체를 하..

카카오톡테마변경 예쁘게 변경하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지금까지 카카오톡 사용하면서, 테마변경도 안하고 사용하고 있더군요. 이번에 친구랑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서로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카카오톡 테마변경을 하셨을 겁니다. 혹시 저처럼 아직도..

이메텍전기이불 전자파걱정없어 좋네요 [내부링크]

추워진 요즘, 침대생활하면서, 전기요가 없으면 정말 춥더군요. 지금까지 전자파가 많은 전기요를 사용했는데, 전자파정말 몸에 나쁘죠. 이번에 큰 맘먹고 전자파없는 전기이불을 구입을 했는데, 낮이나, 밤이나,..

폴더암호걸기 Wise folder Hider 아주 간단하네 [내부링크]

개인용pc나, 업무용pc 사용하다보면, 남들에게 공개하면 않되는 중요한 문서가 있죠. 컴퓨터하다가 갑자기 자리이동을 해야 되는데, 중요문서가 남들에게 그대로 보여진다면 곤란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자리이동을..

귀리효능 다이어트에 좋다니 챙겨먹어야겠어요 [내부링크]

다이어트한지 정말 몇년이 되었을까요?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숙제를 안고 산다고 하던데, 요즘은, 남녀, 상관없이 누구나 체중관리는 건강을 위해서, 꼭 해야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그동안, 다이어트보조식품도..

샤워기헤드 아로마비타민 교체하길 잘했어요 [내부링크]

추울때는 따뜻한 곳만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목욕을 하던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던가. 매일하는데, 샤워기헤드 별 생각없이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코웨이 침대랜탈로 케어서비스를 받으면서, 사은품으로 받..

알씨무료다운로드 최신버전 따라하기 쉽다 [내부링크]

알씨는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이나,영상작업이 가능해서, 다양한 사진 조절, 크기변경, 회전, 색 조절, 일괄이름변경하기 좋은 편집프로그램입니다. 지금처럼 글을 쓰고 이미..

스마트폰공기계 활용 꿀팁 굴러다니는 폰 사용하는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오래사용하면 2년, 그 이상 사용하고 싶어도, 그것이 쉽지 않습니다. 집안에 스마트폰공기계 굴러다는 것이 있을텐데요. 그냥, 나두지 마시고, 재활용해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방법이 있습..

송파동미용실 찹헤어송파점 염색잘하는곳 기분전환되었네요 [내부링크]

2019년 앞으로 한달 남았네요. 세월이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시간이 빨리 흘러갈 때마다 늘어나는것이 바로 주름살과, 나이, 그리고, 흰머리가 점점 많아지는 것. 시간을 잡을 수없지만, 흰머리는 염색으로 가릴..

누룽지만드는법 후라이팬으로 간단히 만들어요 [내부링크]

입맛이 없어서 오늘저녁은 누룽지를 먹게 되었는데요. 누룽지탕이 너무 먹고 싶은데, 누룽지가없더군요, 누룽지를 만들어 보면 되겠지 싶어서,생애처음 누룽지를 집에서 쉽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만들..

카카오톡아이디확인방법 아주 간단한 방법 몇초면 해결 [내부링크]

예전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명함이나, 전화번호 교환이 자연스러웠는데, 스마트폰 보급으로 이젠, 카카오톡아이디 입력이 먼저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번호만 알아도 바로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이번주 볼만한영화 겨울왕국2 가족영화 기대된다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겨울왕국2 개봉이 되었죠. 개봉한지 8일정도 되었는데, 5백만명이 이미 넘었다고 합니다. 대단한 영화임엔 틀림없는 것 같네요. 12월이되면, 크리스마스트리도 백화점이나, 축제현장,..

해운대빛축제 11월축제 가볼만한 곳추천 [내부링크]

11월도 거의 막바지네요. 11월은 여행도 못가고 이번에 가을을 보낸 것 같습니다. 개인사정, 집안사정으로 여행은 못했지만, 그래도, 남은 가을 여행을 하고 싶어 찾다고 11월축제, 12월축제 해운대빛축제를 알게..

폐가전무료수거 걱정없이 공짜로 버리는법 공유 [내부링크]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는 정말 기분이 좋은데, 폐가전버릴때가 정말 걱정이 됩니다. 집에 노트북, pc와, 모니터, 구형핸드폰에, 오래된 냉장고에. 오래된 tv까지, 정말 버릴 것이 너무 많아도 많네요. 얼마전에, 부..

비행기모드꿀팁공개 이건 몰랐죠.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용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많이 있죠. 아기부터, 성인, 이젠, 어르신들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사용시간도 조절해가면서, 사용해야되는데, 그렇지 못하고 스마트폰중독으로, 목디스크..

윈도우10 화면보호기비번설정과 변경하는법 이렇게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지금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인데, 누군가 사용하고 싶을때, 나의 비밀번호를 설정, 즉 화면보호기비번설정을 해놓게 되면, 누군가 나의 컴퓨터를 사용하고 싶을때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개인정보노출되는것이 싫..

애드센스수익은 티스토리1일 포스팅하면 달라질까?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되어가네요. 열심히 하다가, 네이버노출도 안되고, 그러다가, 다음에도 노출이 안되고, 결국엔 지금은 블로그를 포기를 했습니다. 어렵게 포기를 하고 티스토리 새롭게 블로..

티스토리 메타태그등록방법 구글콘솔과 플러그인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막연하게 포스팅하고,일기처럼 글을 올리고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상위노출이 뭔지도 모르고, 누군가에게 내가 쓴글들이 읽혀지는 것이 정말 신기했던 적이 많았죠. 시간이 지나면서..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이젠 장건강을 위해서 챙겨먹어요 [내부링크]

추워지면, 몸이 차가워지고, 혈액순환이 안되게 됩니다. 체온이 내려가면, 면역력 저하로, 여러질환에 걸리기 쉬워지는데, 이제, 면역력높여주는 식품이나, 음식은 꼭 섭취를 해야됩니다. 나이가 언제나 20대, 30..

국민은행 이체확인증 발급이 필요할 때 이렇게 [내부링크]

살다보면 은행거래내역서나, 이체확인증등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왠만한 것이 가능한 시대이다보니, 온라인으로 국민은행 이체확인증 발급도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초간단한 방법이지만,..

바나나섭취량 하루 2개 먹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좋아하는 과일중에 바나나가 있는데요. 요즘은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과일이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과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과일이기도 합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자동광고 설정하기 이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수익블로그 운영하고 계신분들은 애드센스 자동광고 추가된 것을 알고 있을겁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관리를 못하다가, 다시 시작하려니, 이런 자동광고 추가되면서, 설정해야되는 것들..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 밀크씨슬 챙겨먹고있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은 점점 무거워지는 것같고, 아침에 일어나는것이 정말 예전같지 않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회사업무량은 점점 많아지고, 스트레스도 점점 쌓이다보니, 몸이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네요. 아마..

화면캡쳐프로그램 필요없는 캡처도구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pc사용하다보면, 캡처해야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경우, 프로그램 설치를 많이 하는데, 윈도우10 이용하신다면, 화면캡쳐프로그램 필요없는 캡처도구를 통해서, 캡처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사용..

모니터사이즈확인하는법 카드만 있으면 바로 확인가능해요.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리는 것은 너무 간단한 것이지만, 그래도 인치나, 여러가지 방법으로 모니터사이즈확인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를 확인하는법이니, 이런것도 있구나, 그냥 참고하시면 좋..

면역력강화음식 골고루 챙겨먹어요. [내부링크]

면역력이 떨어지면, 없던 병들도 생기는데, 그럼 면역력강화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비싼 음식이 아니여도, 충분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음식들이 바로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우리집에 있는 음식들..

유튜브채널만들기 채널추가는 이렇게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구글 계정이 있다면, 유튜브채널 만들기는 정말 간단합니다. 유튜브 잘 만들면 좋겠지만, 개인채널한번씩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유튜브채널만들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족생..

웹마스터도구 rss등록방법 알고보면 1초면 해결 [내부링크]

정성들인 티스토리블로그 여러곳에서 나의 글을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보게된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아마 블로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할겁니다. 티스토리의 경우는, 방문객수와 애드센스로 블로그수익도 기대할..

티스토리 사이트맵등록방법 네이버웸마스터도구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꼭 해야되는 것을 오늘은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가 네이버,다음, 구글, 다른 웹문서에 노출이 되면 정말 좋은데, 네이버노출을 위해서, 티스토리블로그 생성이후에 꼭 해야되는..

헌혈후주의사항 꼭 기억해야 될 것 [내부링크]

얼마전에 부모님 수술에 필요한 지정헌혈을 생애 첫 헌혈을 했습니다. 몇일지나고, 큰 이상이 있으면 연락을 해준다고 하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남아도는 혈액, 정말 필요한 분..

인공관절수술잘하는병원 서울시립병원 서남병원 리얼후기 [내부링크]

건강한 관절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된 요즘, 부모님의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시다가 어렵게 인공관절수술을 받게 된 곳을 남겨보겠습니다. 노화의 원인이 퇴행성관절염의 주원인이라고 하는데, 비수술치료..

헌혈 후기 건강관리 정말 중요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이번에 부모님 수술하는데, 지정헌혈을 꼭 해야된다고 해서, 헌혈을 하게 되었는데요. 우리동네에 헌혈장소를 찾아보고 다녀왔습니다. 고등학교때 한번 했었는데, 헌혈등록이..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예플에스테틱에서, 윤곽관리 받았어요. [내부링크]

여성들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피부관리하면 할 수록 욕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의 얼굴은 항상 모래사장 같다고 표현해야 될까요? 푸석거림과, 얼굴쳐짐, 피부관리 집에서라도, 필링이나,..

마우스속도조절방법 자유롭게 사용하자. [내부링크]

pc사용하다보면, 가끔 마우스속도가 갑자기 느려질 때가 있습니다. pc사용하면서, 마우스 기능을 제대로 못하면 정말 짜증나던데,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설정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우스속도조절 이번에 마우..

우리은행이체확인증 발급방법 이렇게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어쩔수 없이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신용대출과정에서, 은행이체확인증이 첨부되는 경우가 있는데, 저도 모바일이나, 거래내역 이것저것 확인하고, 좀 헤맸던 부분입니다. 알고보니 너무 간단했는데, 혹..

달걀보관방법은 신선도유지를 달걀판을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달걀섭취를 많이 하는데, 달걀한판을 사면, 혼자사는사람에겐, 신선도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실겁니다. 신선한 달걀을 먹으면 좋은데, 달걀보관방법을 잘못해서, 맛이 변해..

간염예방법 생활습관이 중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일상생활은 정말 중요하죠. 개인적으로 건강을 잃고, 치료를 굉장히 오래했는데, 건강해지면, 뭐든지 해야지, 뭐든지 할 수 있겠단 각오를 하게 되네요. 정말, 7년넘는 병원생활하면서, 정신적..

당근효능 매일 꾸준히 챙겨먹는 이유 공개 [내부링크]

건강에 대해서 점점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건강의 중요성도 모르고 살았는데, 지금은 면역력저하되면 어쩌지, 영양부족, 수면부족, 스트레스쌓이면,, 등등, 과거에 생각지도 못했던 건강문제 생각..

입주청소잘하는곳 꼼꼬미클린 꼼꼬미네 너무 잘해주시네요. [내부링크]

이사를 하게 되면, 항상 청소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 이번에 평택으로 이사간 언니가 좋은 곳에서 입주청소를 잘했다고 하더군요. 입주청소잘하는곳 청소업체 처음엔 가족들이 하면 되겠지 생각하고, 준..

티스토리블로그이름 변경 초보자분들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블로그 초보분들이나, 티스토리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블로그이름변경하는 것도 벅차실겁니다.제가 아는것은 별로 없고 저도 티스토리는 잘 모르지만, 막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필요한..

지쿱 액티브디에스디로 지방축적억제해주고 포만감까지 주네요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 여러가지 건강식품, 다이어트프로그램에 맞춰서 시도를 했는데, 이번에는 지쿱의 액티브디에스디 다이어트 시스템을 선택해서, 정말 잔뜩 구입했답니다. 요즘은 건강한다이어트를 위한 프..

티스토리 구버전 에디터 변경방법 신버전은 아직 불편하네요 [내부링크]

그동안 네이버를 하다가, 결국에 다시 티스토리로 돌아왔네요. 블로그도 네이버 티스토리 다음등 많이 하곤 했지만, 역시, 포스팅을 하고, 블로그 키우는 재미는 티스가 가장 재밌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하다보..

유튜브바탕화면 네이버웨일은 바로가기 이렇게 간단할 수가 없네요 [내부링크]

하루에도 몇 번씩 유튜브검색을 하는 것 같네요. 어짜피 검색하는것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있다면 정말 편하죠. pc사용하는데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인데, 유튜브 (YouTube)바로가기, 아이콘 바로설치하는 방..

카본허리찜질기는 대원카본텍의료기로 집에서 찜질하니 좋네요 [내부링크]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정말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저체온증도 안좋고, 수족냉증은 더욱 안좋다고 하는데, 그것이 쉽지 않네요. 매일 따뜻한 찜질방에만 다닐 수도 없는 일, 항상 집에서도..

라돌체비타 la dolce vita허브티 [내부링크]

좋은 음식을 잘 챙겨먹어야 건강해진다고 하죠. 커피도 즐겨먹곤 하는데, 라돌체비타같은 허브티를 챙겨먹으면 더욱 좋고, 차 한잔을 마시면, 왜 기분이 좋아지는 것인지, 이번 추석때는, 조카가 선물을 사주네요...

퓨어랑 아보카도오일 엑스트라버진캡슐 리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일교차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데, 곧 가을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 건강이나, 체중증가, 그리고, 피부가 푸석거림 정말 이맘때만 되면 신경쓰이게 되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피부관리를 해도..

SKT고객이라면 금리높은 적금 T high5 적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금리시대에 높은 금리를 알게 되는것은 큰 행운인것 같습니다. 금리는 아예 생각할 수도 없는 요즘, 최대 5%대의 금리로 적금을 준비할 수 있는것은 정말 알아두면 좋은 것 같습니다. 단, 5%의 적금..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미국정품 선물후기 [내부링크]

없을때는 불편한 것을 모르다고, 사용후부터는 너무 편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중에 하나, 바로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갤럭시노트8 사용, 이젠, 갤럭시노트10도 나올테고, 5g..

핸드폰쿠키삭제 주기적으로 하고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핸드폰 사용하시는데, 불필요한 사용기록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핸드폰 이용하면서, 금융거래나, 개인정보는 완전히 노출 된 상태라고 보면 될 겁니다. 요즘은 개인정보유출이 워낙 많다보니,..

윈도우10조각모음 초보자들도 할수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윈도우10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컴퓨터 사용을 하다보면, 깨진 파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청소를 해야지만 깨끗해지는 것처럼, 윈도우10의 경우도 디스크조각모음을 통해서, 좀 더 디스크..

매실효능 알고보니 건강에 꼭 필요하네 [내부링크]

6월말쯤부터 7월 제철음식으로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매실 알고보니 건강에 꼭 필요한 음식이더군요. 7월에 매실을 따서 매실액기스 만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매실 현대인들의 여러가지 스트레스가 심해지면서,..

카카오톡PC버전 플로팅띄우기 너무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하는 고길이입니다. 장마철이라고 해서 비를 그동안 기다렸는데, 오늘은 제대로 내리는 것 같네요. 아쉽게 소나기로 그친것 같아서, 또 아쉽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카카오톡PC사용..

반려동물등록 8월31일까지 자진신고하세요. 벌금 100만원 [내부링크]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요즘, 반려동물이 많아지면서, 반려동물은 이젠, 가족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꼭 해야되는 일들이 있는데, 바로 반려동물등록제입니다. 자진신고를..

오사카명물 도테야끼(土手焼き)꼭 먹어야될것 [내부링크]

얼마전에 오랜만에 오사카2박3일 자유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보니, 정말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놀라고 또 놀랐습니다. 정말 먹방여행은 오사카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맛있고, 맛집찾..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신대방삼거리에서 건강관리 하기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여행블로그에 많은 정보 올려야되는데, 참, 게을러서 어쩌다 올리게 되네요. 나이먹어가면서, 요즘, 건강에 안 좋은 신호가 자꾸 오는것 같더군요. 병원도 많이 다니면서, 관..

서울찜질방추천 월곡건강랜드 정말 제대로 찜질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몇달을 달려왔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의 피로를 매일 풀어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누적된 피로를 이번에는 서울찜질방추천한 곳 월곡건강랜드에서 제대로 풀고 왔습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곳 찜질방 일겁니..

부동산면적 제곱미터 평당변경하는법 [내부링크]

부동산정보에 대한 포스팅 오랜만에 해봅니다. 요즘은 평당, 몇평 이라는 용어를 사용 안하죠. 부동산정보를 확인하다보면, 단어제한이 있습니다.이젠 자동으로 제곱미터 평당변경이 가능하기때문에 어렵진 않지..

재직증명서 무료양식배포중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직장인분들, 급한 서류첨부를 해야 될 때가 많죠. 오늘은 직장인들 재직증명서양식 무료다운로드 방법입니다. 물론, 홈페이지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을 하면 바로 원하는 무료양식다운로드는..

방탄소년단 let go 가사 일어해석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전세계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죠. 전 세계를 겨냥한 앨범이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는데요. 영어, 일본어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아마도 열광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탄소년단들의 새 앨범을 기다리고..

월급1억벌기 재태크습관으로 시작해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직장인으로써 지나칠 수 없는 기사가 신경이 쓰이더군요. 바로 월급1억원 고소득 직장인 2천 500명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직장 가입자들의 건보료또한 월 310만원, 저의 한달..

빈혈철분제추천 페리비타캡슐 임산부도안심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빈혈로 고생을 많이하죠. 얼마전부터 빈혈이 점점 심해져서, 식단으로도 해결이 안되더군요. 결국에 빈혈로 쓰러지면서, 약국에서 추천받은 빈혈철분제추천받은 제품 페리비타캡슐을 알게 되었답니다...

군자역맛집 흑돼지맛있는 흑대장 또 가고싶은곳 [내부링크]

오랜만에 군자역맛집을 찾아서 친구를 그곳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예전에 이곳에 살던 기억이 나는데, 참 세월이 많이 변했다는것을 알겠네요. 군자역맛집도 많고, 주변에 새로운 건물들이 즐비한것이. 일단, 요..

카카오톡 pc버전최신버전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변화 불과,3,4년도 안된것 같습니다. 처음에 카카오톡이 나와서 문자발송의 한계점에서, 무제한으로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채팅은 정말 핫이슈였었죠. 그와 함께, 각종 게임들로 인해서, 아이, 어른 상..

방문택배4,000원 CJ대한통운에서 택배예약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택배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것 같아요. 일단 회사가 아닌, 개인이 택배를 보내려고 한다면, 방문택배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일단, 무거운 것 들고 다닐 필요없고, 예전처럼 우체국까지..

핸드폰광고제거방법(고클린앱으로 간단하게 안드로이드폰) [내부링크]

핸드폰광고제거방법(고클린앱으로 간단하게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폰 이용은 좋은데. 잘 사용하면 편하고 아니면, 불편.. 삼척동자도 아는 이야기 일겁니다. 오늘은 핸드폰 사용하다가, 광고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필수품 핸드폰과 신용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금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졌죠. 다른것은 없어서, 핸드폰만 있으면, 왠만한것은 모두 가능합니다. 아주 급할때 돈이 없다면, 이젠. 스마트폰을..

네이버카페 닉네임변경하는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네이버카페등을 이용한 친목도모등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관심사가 비슷한분들, 취미, 창업, 문화, 사업, 재택알바등의 여러가지 정보공유하는 곳에 카페에서, 닉네임 변경을 해..

가산디지털단지 호텔해담채가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보면 여자혼자서 안전하게 숙박할 수 있는곳이 바로, 비지니스호텔일듯.. 지방에다니게 되면 많이 이용했는데. 가끔 기분 전환을 위해서,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하루 숙박은 힐링도 되는것 같습니다...

신촌 카카오프렌즈샵 현대백화점 밑에 완전 귀요미들요. [내부링크]

얼마전 오랜만에 신촌에 다녀왔습니다. 현대백화점지하 ,, 지하철에서 현대백화점 가는길에.. 카카오프렌즈샵이 있더군요. 이곳으로 지나가길 정말 잘했죠. 너무 귀여운것을 보면 어쩔줄 몰라,, 그냥, 구경만하다..

엔화환율급락 100엔 985원대 계속떨어질까요? [내부링크]

가끔 실시간검색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놀란것이 엔화라고 나오더군요.. 어찌된일일까? 생각했습니다. 엔화환율급락,, 6일전만에도 990원대로 가파는 엔화환율급락을 보여줬는데,, 오늘은 985원대라고 하네요. 뉴..

티스토리검색누락 다음고객센터문의방법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네요.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노출이 않된다면, 일기장만 되겠죠. 누군가 저의 정성스런 글을 본다는것은 블로거로써 뜻 깊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 노출이않되서, 보는 이들..

SRT승차권예매 하는법 [내부링크]

9월이 되면서 달라진것이 있죠. 날씨도 다르지만, 일단, 기차역에 추석승차권 예매를 위한 줄입니다. 긴행렬 예전에는 정말 길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많이 줄어든것 같더군요. 아직까지. 추석승차권예매를 위해 밤..

유튜브mp3 음원추출 1그램플레이어 다운및 음악듣는법 [내부링크]

유튜브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영상이나, 좋은음악, 소장하고 싶은것이 많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를 통해서, 유튜브mp3 음원추출할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 요즘, 저작권문제가 심각해지다보니. 이런 음원추출..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풀커버 기어쉴드로 했어요 [내부링크]

핸드폰 바꾼지가 벌써 6개월이 되었네요.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를 항상 미루다보니 이제야 붙이게 되네요. 항상 조심조심 .. 떨어뜨리기도 많이 했는데. 다행이죠. 액정깨진다면 비싸게 구입한 스마트폰 정말 난감..

이태원초밥맛집 엔스시 오랜만에 제대로 먹었어요 [내부링크]

초밥먹고 싶을때가 있던데요. 정말 맛집 찾기 힘들더군요. 물론, 찾아간다면, 갈수도 있겠지만, 직장다니면서, 퇴근길에 먹는 초밥맛집은 힘들죠. 약속있어서 이태원에 갔다가 이태원초밥맛집을 알게 되었는데....

티스토리 탭 소리 끄는 방법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 검색하다보니 놀랬습니다. 티스토리 메인화면에서 음악이 나네요 메인화면에 BGM음악 넣기한것도 아닌데. 카페도 아닌데. 음악리스트도 없는데.. 이상했습니다. 컴맹인이 이런경우 접하게 되면,..

보이차효능 진짜 다이어트될까요? [내부링크]

여성분들 지금의 체중에 만족하는 분들 몇명이나 있을까요? 항상, 불만족, 지금의 몸무게는 과체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의 관심사 이죠. 살빼기 정말 힘든데.. 복부의 내장지방은 정말, 체중..

종각미용실 두피관리받으러 류영헤어투피 리얼후기 [내부링크]

두피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두피가 지루성피부염으로 3년이상을 고생했었는데. 이젠 정말 좋아졌습니다. 여러곳에 두피관리와, 탈모예방관리.지루성피부염 관리를 많이 받아왔는데요. 이번에는 종각미용실에 아..

갤럭시노트8 배터리오래 사용하는 법 정리 [내부링크]

스마트폰 보급률은 세계1위라고 하죠. 안드로이드,아이폰등.. 매일 사용을 하고 있는데. 과연. 핸드폰 배터리는 만족스러운가 설문 조사를 한다면, 전 아니다..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어르신들이. 스마트..

마포피부관리 잘하는 곳 이곳은 정말 다르네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피부관리, 전신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마포에 세레니끄1호점이 있는데. 친구가 소개를 해준곳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연극보고 당첨되서 세레니끈 관리를 받은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1호점을 알게되..

손풍기 주의점 꼭 알아야 할것 [내부링크]

요즘은 살기 좋아진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여름더위도 이젠. 손풍기때문에 그나마 조금이라도 해결이 되는것 같습니다. 손풍기. 일명 휴대용선풍기라고도 하는데,, 작년 여름에 불티나게 판매가 되었죠. 지난해..

근로시간단축 52시간근로제 어떻게 달라질까요? [내부링크]

한국인의 근무시간은 세계최고라고 합니다. 52시간근로제 이야기가 나오면서, 근로자와,오너들의 입장이 엇갈리는것 같네요. 생산직에 근무하는 직원들은 11시간 근무도 한다고 하죠. 저는 생산직은 해본적이 없어..

엑셀순차적 데이터입력하는 법, 행과열 방법 [내부링크]

요즘 엑셀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저처럼, 가끔 사용하시는 분들.. 참, 알면 간단한데, 어쩌다 사용하면, 기억이 가물가물,, 많으실겁니다. 엑셀 순차적으로 데이터 입력하는 방법, 일일이 입력하시지 마시고,..

비타민D부족할때 여러가지 증상들 [내부링크]

이젠 장마철이 되었죠. 장마기간동안에는 습기 많은곳이 많아서, 곰팡이도 많이 생기고, 굉장히 꿉꿉하기도 합니다. 실내도, 햇빛을 보고 싶어하는 것처럼, 사람의 몸은 더욱 햇빛을 필요로 하죠. 오늘은 비타민D..

동탄 맛집 족발맛있는곳 쫄깃하고 가성비 굿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에 월드컵도 있고 응원도 해야되서,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곳이 있습니다. 동탄 맛집 족발잘하는 곳이 많이 있지만, 배달가능하면서, 가성비좋은곳을 친구가 강력추천 해준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족발먹..

알캡쳐 무료다운로드 사용법도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캡쳐를 할때가 많은데. 그동안 여러 캡쳐프로그램을 사용했던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지는 그림판을 자주 사용하곤 했는데. 이젠 알캡쳐가 편할 것 같단 생각에 이렇게 알캡쳐 무료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화면 캡쳐..

가평빠지 수상레저 재밌어요 [내부링크]

이젠 완전히 여름이 되었네요. 참 시간도 너무 빠르고, 귀한 시간, 여름도 만끽하고 잘 보내야 될 것 같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친구들과, 가평 빠지 수상레저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처음 물놀이라서, 걱정도..

티스토리 이전글 넣기,관련글넣기 제목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점점, 사용방법에익숙해 지는 것 같습니다. 네*버에서는 엮인글.. 이전글로 알고 있을테지만, 티스토리블로그에서는 "이전 글 넣기"가 따로 있습니다. 일부러 검색을 한 후에 링크걸어둘..

디지털노마드 꿈은 이루어지겠죠? [내부링크]

사람들은 각자 꿈이 있을겁니다. 다들 꿈은 현실이 된다면 정말 좋을 텐데요. 오늘도 그 꿈을 위해서 열심히 하고 계시겠죠? 저의 꿈은 디지털노마드입니다. 꿈이라고 말해야 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과의..

인스타그램 댓글설정과해제방법 [내부링크]

sns사용하시는 분들중에 인스타그램은 거의 이용하시더군요. 인스타그램의 사용법도 가끔은 하나씩 배워두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스타의 댓글설정과 해제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끔 이상한분들이..

카카오톡PC버전 알림끄는방법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하루종일 계속되는 것, 반복되는 생활 습관이 바로 카카오톡확인하는것 같습니다. 퇴근하고서는 카톡확인하고, 답장하는것이 마무리일때가 많은데요. 이것이 PC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긴 하네요. 직장..

원자수소생성기 수소수가 좋은것 같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좋은물 마시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을 안마시다보니, 하루 1리터에서, 이제는 2리터를 마시게 되었는데.. 1년이 지나니깐 물마시는것은 습관이 곧 생활이 되었습니다. 사실, 물마시는것이 쉬..

카카오톡음성녹음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카카오톡은 생활의 일부분이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여러가지 기능이 많은데도 사용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가끔 운전하다가 아니면,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음성 보내고 싶..

금리계산하는방법 알아둬야 할것들 [내부링크]

생활하다보면 어쩔수 없이 대출이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꼭 나쁜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자산관리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하느냐도 굉장히 중요한 재태크라고 보는데요.  일반적으로 금리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두..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ss 간단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이죠. 회사 동료직원 아이가 8살도 안되었나 싶은데. 유튜브영상을 찍어달라고, 올려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현재 올라가있는 유튜브영상 다운로드도 해달라고, .. 사실. 블로그는 하면서도..

소화안될때 가레오 먹고 좋아졌어요 [내부링크]

음식은 항상 천천히 조금씩. 소식을 해야 된다는것을 피부로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탄수화물, 밀가루음식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신다면, 자제하는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소화가 안되고, 속이 더부룩하고, 입..

인사동쌈지길 기분전환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저의 고향은 서울이라서 매일 볼 수 있겠단 생각에 그냥 지나치곤 하는 것 같습니다. 바로 서울구경이죠. 조금만 이동해도 볼거리가 정말 많은데. 서울은 제대로 구경을 못한 것 같아요. 앞으로는 시간을 내서, 조..

홍대피규어샵 아바타스토어 인사동에 오픈했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인사동에 주말에 다녀왔는데. 구경할 것도 많고 사람구경도 실컷하고 왔죠. 한동안 너무 바빠서, 주말은 방콕하고, 쉬는데. 정신팔렸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인사동에..

복부팽만감 원인과 해결방법은 이렇게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남 예기같지 않습니다. 복부팽만감.. 정말 괴로운 일입니다. 너무 심하면, 숨쉬기 조차 힘든데.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복부팽만감은 그냥 방치하면 않된다는 사실.. 꼭 원인을 찾고 빨리 고..

유성온천순대맛집 시골참순대 순대국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대전여행이야기 포스팅입니다. 유성호텔에서 대온천탕에 다녀온 후,, 바로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 시골 참 순대입니다. 온천욕이후에는 따뜻한 순대국이 땡기기도 하고, 가까운곳이라서 가보긴 했는데요. 일단,..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森永 ミルクキャラメル)맛있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올리브영에서, 일본카라멜을 구입했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 항상 사먹어야지 하면서도 .. 잘 안되더군요. 오늘 구입한 모리가나 밀크카라멜 (森永 ミルクキャラメル)로  정리좀 해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홈버튼 보이게 하는법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구입한지 한달 되었는데요. 아직도, 사용방법 몰라서 헤메고 있네요. 혹시, 사용하다가 홈버튼이 갑자기 않보여 정말, 당황할때 있었죠. 홈버튼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홈..

대전중앙로 가봐야할곳이네요. [내부링크]

대전여행 이야기는 계속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대전역을 처음 이용하고, 대전중앙로를 걸어보기도 했는데요. 이곳은 대전여행오면 꼭 가봐야할곳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대전박물관에 가봐야 될것 같습니다. 지금..

유성호텔 대온천탕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대전여행 유성온천축제때 다녀오면서, 빠질수 없는것이 온천욕이죠. 2018년 유성온천축제 둘째날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옷이 모두 젖은 하루.. 따뜻한 온천욕을 하는 순간은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 가보는 국..

대전유성온천축제 물총싸움 정말 재밌어요 [내부링크]

가끔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아무것도 생각없이 놀 수 있다면, 정말 스트레스 풀리겠죠? 이번 대전유성온천축제에서 가장 재밌고 기억에 남았던 것이 바로 물총싸움했던거 같습니다. 유성온천수를 온몸에 한..

대전 성심당케잌부띠끄 먹기 아까워요 [내부링크]

대전여행 서울촌놈이라고 말해야 되나요? 대전여행을 처음 가봤네요. 지방에는 명물이 있는데. 잊고 살았던 거 같습니다. 여행을 자주가면, 명물이 무엇인지 검색도 해보았을텐데. 그냥, 떠나버린 이번 여행, 여러..

대전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맛있네요 [내부링크]

대전에 살고 계신분들도 정말 많으실텐데요. 서울사람이 대전 처음 내려간 방문여행기 입니다. 정말로 처음 대전에 가는데. 이런 곳이 있었다니.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 정말,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네요. 오늘..

일본과자 편의점간식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봄철만 되면, 일본여행을 가장 많이 가고 싶은 계절인거 같다. 벚꽃구경부터, 왜 봄만 되면 가고 싶은것일까? 여름철은 너무 습하고, 여름 후반은 태풍이 많아서, 피하게 되다보니, 일본여행은 봄에 가는것이 가장..

포토스케이프최신버전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운영한다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 한두개씩은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그중에서 포토샵 이용자도 많겠지만, 초보자분들이 접근하기 어려워서, 다른 쉬운 무료편집프로그램으..

티스토리최상단에 글쓰는 아이콘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 최상단에 글쓰기 버튼 있으면 좋은데, 그런 생각은 해본적은 있는데, 변경방법이 있어서, 설정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 Fastboot 스킨이라서, 조금 일반 반응형 스..

애드센스 광고 상단2개 넣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 상단 우측에 광고있었는데. 이젠. 상단2개로 바꿔보려고 합니다.다. 상단광고 위치 변경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한번 설정하면 그대로 사용하다 보니, 이렇게 포스..

5월은가정의달 해야될일 [내부링크]

시간이 정말 빠르죠. 5월 정말 기다렸던것이 연휴가 많아서 기다렸는데, 올해는 작년과는 좀 다른 연휴네요. 매월 해야될일이 있는데. 5월은 정말 바쁜 한달이 될것 같네요. 5월이젠 가정의달입니다. 어떤분은 바..

27회 2018년서울국제사진영상전 시작했네요 [내부링크]

사진촬영이나, 관심이 많은 분들 계시죠. 많은 관심속에 오늘부터 2018년 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 열리게 됩니다. 2018년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주말까지 하니깐. 시간되시면 다녀오세요. 저도..

김포 한강 하버블루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처 [내부링크]

김포시가 바뀌고 있죠. 김포의 여의도라고 불리는곳 김포 한강 하버블루 분양정보 드리겠습니다. 서울 인구는 자꾸 줄어드는데 , 서울주변의 수도권은 인구증가 되고 있는 현상, 이젠.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고 있..

대학로맛집 아비코 일본카레 카레무한리필가능 [내부링크]

주말에 오랜만에. 연극보러 대학로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려서, 대학로에 공연보러 오신분들, 약속때문에 친구들 만나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오랜만에 거리공연도 보고, 길거리음식점도 먹어보았는..

신림동맛집 엄마네 곱창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대맛집을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신림동에서 약속있어 찾아간곳,, 아쉽게도 순대곱창 간판을 사진을 못찍었네요. 순대곱창먹으로 신림동에 가보신분들, 원조 엄마네는 기억하실겁니다. 20년이..

딜바다 알아보다 최저가 땡처리폰 알게되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핸드폰살때는 어떻게 구입하고 계신가요? 예전엔, 오프라인매장에서만 구입했었는데, 요즘은 인터넷쇼핑몰에서 많이들 구입하시는것 같습니다. 최저가 핸드폰을 구입할때,, 정말 많은곳에서 구경도 해..

갑상선기능 저하증 증상과 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건강한 하루 보내고 계시죠.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되는데, 오늘은 갑상선 저하증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갑상선이란것이 따로 있습니다. 갑상선에문제가 생기면, 호르몬생산이..

슈퍼리치클럽 내집마련하는 갭투자강의 듣는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부자되고 싶지 않으세요? NO.... 라고 말씀하시는 분은 안계실겁니다. 요즘은, 직장다니면서, 허리띠 졸라메고, 야근에, 밤잠 못자가면서, 구두쇠로 살아간다고 해서, 부자 되는 시대가 아닙니다..

3월서울축제 2018내나라여행박람회 일정 [내부링크]

올겨울을 굉장히 추웠던거 같습니다. 요즘 낮기온이 영상이 되었는데, 오늘은 주말에 영상 6까지 .. 이젠 따뜻한 봄이 되겠죠. 너무 기다리던 봄이 오지만, 미세먼지, 황사때문에 걱정도 생기긴 합니다. 3월서울축..

스쿼트효과 짧은시간 극대화운동 추천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살빼기위함도 있지만, 건강관리, 노화방지에 굉장히 중요하기도 합니다. 날씬한 사람보다 살찐사람이 나이도 먹어보이고, 각종 질환이 많죠.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요즘은 원푸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구글 계정 아이디 비번 찾기는 간단한 방법으로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 이용을 하게되면서 한개씩 구글계정은 만들게 됩니다. 구글 계정아이디도 기억못하고 비번도 기억못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하루에도 몇번씩 구글 로그인을 하지만, 일반적으로 구..

AI로봇아나운서 "에리카" 이젠 TV뉴스를 볼수있다. [내부링크]

일본에 가면 가장 많이 볼수 있는것이 자판기에 놀라게 될것입니다.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의 4차산업혁명 준비는 우리나라보다 한참 앞서있습니다..호텔에 가면 직원보다 로봇이 많은곳도 있고, 로봇이  모든 업..

을지로3가맛집 수제버거 청시행버거 맛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좀 하겠습니다. 을지로 3가맛집으로 수제버거있는것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이곳이 지점이 굉장히 많은 곳이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을지로역에 수제버거맛집 좀..

카카오톡대화내용백업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정보중에, 특히 카카오톡의 대화내용백업은 아주 중요합니다. 요즘은 이메일도 많이 사용하지많은 파일공유, 데이터 정보공유등의 모든 자료를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상적인 개인 카카오톡..

성공을 위한 작은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성공을 하고 싶은 사람중의 한명 입니다. 누구나 성공을위한 노력도 해볼것이고, 아예 생각도 없이 지내는분들도 계시겁니다. 분명, 각자의 위치에서 성공을 위한 노려은 분명히 하고 있을것 같은데, 어떤 노력은..

평창송어축제 겨울축제 강력추천지역 [내부링크]

오랜만에 축제소식좀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년 겨울은 정말 추운날이 계속되고 있는데요.이렇게 추운날 가만히 있으면 않되겠죠?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할수 있는곳입니다. 겨울추천지로 지금..

그대와영원히 대학로뮤지컬 감동과 웃음을 주는 이야기 [내부링크]

새해 들어오면서, 연극, 뮤지컬, 영화까지. 시간날때마다 보는거 같습니다.  이번에 대학로 뮤지컬 '그대와영원히"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야기란 점에서 더욱 재밌게 볼수있었습니다. 웃음과 감동, 웃다..

노원미용실추천 염색잘하는곳 헤어뜰애 자주 갈것같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길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너무 춥죠. 오늘도 한파 영하 10도가 넘는데, 정말 감기조심하시길 바래요. 겨울철에는 두피관리도 굉장히 중요하죠. 염색도 해야될것 같아서, 찾은곳이 있습니다..

소액부동산투자 지금시작해도 늦지않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굉장히 많습니다. 내일도 대중교통 공짜라고 경보음 울렸던데, 집에 돌아가면, 꼭 바로 씻어야되는것 잊지 마세요. 오늘은 소액부동산투자가 지금도 시작해도 가능한지에 대해서 말..

평택땅값상승이유 평택토지투자 타이밍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되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할께요.. 오늘은 평택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개발호재중 가장 핫한 지역이 바로 평택이죠.. 투자자들이 관심이 굉장히..

저작권없는 폰트 고도마음체 편히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저작권에 예민해질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폰트도 가급적이면, 좀더 예쁜거 정감이 가는 폰트 사용을 하고 싶은데요. 무료폰트로 이용할수 있는 고도마음체 폰트사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불면증 치료법 이런방법 어떤가요? [내부링크]

살아가는데 중요한것들이 많이 있죠. 인간이 건강하게 살아가는 것만큼 가장 큰 복 (福)이 아닐수 없습니다. 건강하게 산다는 것중에 '잠을 잘 자는 것'굉장히 중요합니다. 일상생활의 리듬이 한번 깨지게 되면,..

산후다이어트 성공한 장윤주다이어트 가격은 [내부링크]

출산이후 몸매관리 정말 어렵다는것은 아실겁니다. 임신하게 되고 출산하게 되면 거의 체중 20kg 증가 그냥 나두었다가나, 붓기가 살로 되버리고, 이것인 출산비만이라고 하죠. 제가 최근에 산후다이어트에 성공한..

명견만리 미국금리인상 한국이 치명적 왜일까요? [내부링크]

2008년도 금융위기를 맞은 미국을 기억하시는지요? 그땐, 그냥 잘먹고 잘살던 시절였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때 피해를 본 사람이 미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인도 많았다는 사실..이죠.. 근데. 이젠. 다른 나라가..

오사카 저렴한 숙소 남바호텔 예약 사이트는 엑스피디아에서 [내부링크]

황금연휴 10일간동안 여행하는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10명중에 9명은 여행을 떠난다고 했다네요. 그중에 한명 제가 방콕에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즐거움과 행복, 추억을 만들어주는 여행, 국내든..

2000원지폐 기념지폐 예약 하셨나요? [내부링크]

평창올림픽이 얼마 안남은 시점에, 기념주화에 이어서, 기념지폐가 나왔습니다. 기념지폐 발행량은 230만장이라고 하네요.. 지금 2000원기념지폐를 구입하기위한 예약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기념주화, 기념우표를..

롯데렌터카 이용자 17만대돌파 추석 할인50% [내부링크]

단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이용자수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데, 한번쯤 이용해보셨을겁니다. 곧 추석에 황금연휴 10간이 시작되면, 렌터카 이용자수는 더욱 많아 지겠죠. 이번에 롯데렌터카에서 17만대 돌파기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수익 창출하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블로그 하단에 광고가 많은것을 보셨을겁니다. 여러개의 광고가 있는데. 이것을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라고 하는데요.. 수익창출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애드센스를..

티스토리블로그 fastboot 스킨 방문객카운터함께보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스킨변경을 자유롭게 할수 있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반응형 스킨 fastboot 인데요. 본인에게 만족하는 스킨이 되기까지는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초보로아직, html 변경이 쉽지 않지만..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금융계산기 스마트폰앱 아주간단확인 [내부링크]

대출이야 받지않으면 정말 좋은데, 사람일은 알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대출을 받게 될때, 대출이자계산법등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금융계산기를 통해서 아주 간단하게 계산할수 있죠. 1금융권 홈페이지에..

애드센스 한글광고변경하고 수익이 조금 달라지네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시작을 하면서 수익블로그를 키우기 위해서 애드센스 광고달기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이해도못할 외국어 코드가 나오게 되면, 한국어면 좋을텐데, 그런 생각을 했었죠. 알고보니, 한국어로 코드변경방법..

요요없는 이너뷰티는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인증한 가뿐한 플래뉴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성별상관없이 뷰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뷰티업계에서, 다양한 상품, 메이크업 제품 뿐만아니라, 이젠. 내몸을 가볍게 해주는 이너뷰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까지, 여러..

티스토리 닉네임 변경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처음 만들때는 닉네임이 겹치는것도 확인도 안하고 만드는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명은 신경을 쓰지만, 닉네임은 별로 신경을 안쓰게 되는거 같은데, 같은 닉네임으로 활동 하시는분들은, 이웃..

카카오톡 나와의채팅 기능 메모장으로 최고 [내부링크]

하루에 한번이상  카카오톡 나와의채팅을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메모장은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도 있었는데, 파일 옮기기부터, 메모장기능에,다운로드후 확인방법등까지 다양합니다. 한번 사용하게 되니깐, 계속..

카카오맵 이젠 네비게이션 이거면 되요. [내부링크]

지도앱은 카카오맵과 네이버지도, 구글, 다음 지도까지 앱이 있는데, 자주 사용하게 되는것이 카카오맵인거 같습니다. 네이버지도, 다음지도도 있지만, 검색할때 자주 사용하게 되면, 일단 내가 맞는 앱은 따로 있..

고구마효능및 칼로리 제대로 알고 먹기 [내부링크]

고구마는 매꽃과에 속하는 영양이 풍부한 뿌리채소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대표적인 음식이기도 합니다. 8,9월이되면 제철음식으로 더욱 사랑받는 음식이죠. 점점 쌀쌀해지고 찬바람이 불때는 더욱 찾..

2017년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추천 [내부링크]

계속되는 비때문에, 여러 축제행사가 취소가 되고 있는데, 이번 2017년 여의도 불꽃축제 할때쯤이면 비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거의 한달은 기달려야 되는데, 시간도 금방 지나가겠죠. 매년 가보지는 않았지만,..

성인영어 공부방법 왕초보영어 탈출은 메이킹스피커로 [내부링크]

오랜 시간 해왔던 영어공부, 이젠, 시험성적이 아닌, 진짜 영어를 해야되는데, 외국인이 다가오면 도망가기만 하고 이젠, 당당해지고 싶은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해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영어공부방..

제주여행 봄에 가볼만한곳 생각하는정원 분재가득한곳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정말 볼것이 많은곳, 숨은명소가 정말 많은곳이죠. 제주여행 계획하다가  생각하는정원은 꼭 가봐야될것같아서 올려봅니다. 1992년7월30일 문을 연 제주생각하는정원 정말, 이곳의분재는 예술같습니..

서대문맛집 쾌걸쭈꾸미 정말 맛있어요 [내부링크]

서대문에 잠깐 약속이있어서,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한 쾌걸쭈꾸미를 다녀왔어요 서대문맛집 쾌걸쭈꾸미 찾아가는길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9안길 20-2 구주소: 서울 서대문구 냉천동 176번지 전화 02-312-5005 이곳..

해외여행필수품 준비하기 멀티어댑터 110V 돼지코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위해서, 준비할것이 정말 많죠. 가까운일본여행만 가더라도 스마트폰충전을 할수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220V를 사용하지만, 110V사용하는 해외에서 편리하고, 불편없는 여행이 될수있도록 꼭 챙..

세계일주 일본여행 센과치히로의 에도도쿄다테모노공원 [내부링크]

세계일주 일본여행 에도도쿄다테모노공원 (에도도쿄건축물공원)이야기입니다.  江戸東京たてもの園 ,일본 도쿄여행을 하다보면, 시내는 별 감흥을 못느끼신다는분들이 많으신데, 시부야에서 좀더 떨어지고, 센과..

미세먼지 좋은음식 예방음식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세먼지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이다.정말 심각해지고 있는데. 미세먼지의 원인을보면, 대기중의 부유물질, 배기가스나 도로주행과정에서 발생되는 먼지..호흡기나 심혈관계질환으로, 사망률도 증가한다고..

제주공룡랜드 제주여행필수코스추천 [내부링크]

지금 제주도여행하시는분들은 유채꽃의 아름다움에 푹빠질겁니다. 바닷바람과 유채꽃의 조화 정말 생각만해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지는데요.. 제주도 여행필수코스로 제주공룡랜드가 있습니다. 아이들,가족들,친구,..

마석중흥미용실 머리잘하는곳 찰리경추천드려요 [내부링크]

남양주시 머리잘하는곳으로 알려진 중흥에 찰리경 소개좀 해드릴께요. 친구가 하는곳이지만, 저도 마석 갈때마다 머리를 하는것 같아요.. 마석에 거주하시는분들은, 찰리경 많이 아시겠지만 찾아가는길입니다. 마..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과 야경사진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가 드디어 개장을 했습니다. 세계최고높이를 자랑하는 전망대는 많은데. 이번 롯데월드타워는 다섯번째로 키가 큰 고층건물이 되었습니다. 이젠 한국의 랜드마크  되었네요. 롯데월드불꽃축제는 정..

석촌호수 스위트스완 벚꽃축제 제대로즐기기는 주말에 [내부링크]

벚꽃축제로 지금 전국은 벚꽃으로 정말 거리에 울긋불긋, 해지는 모습이 넘 좋네요. 2017년 석촌호수 벚꽃축제 화요일방문 4월4일은 벚꽃은 구경할수도 없었던하루, 시내한폭판에 스위트스완한쌍. 날씨는 왜 이..

강남피부관리 알라딘필링 잘하는곳 리안스킨앤바디 [내부링크]

알라딘필링 피부관리 받아보신분들은 따끔거림, 아픔,, 아실겁니다. 그래도 중독성이 있는 것이 알라딘필링과 아쿠아필링같아요. 왜? 예뻐지는데.. 안할사람 없겠죠. 그냥 보기에는 모래가 얼굴에 붙어있는 느낌..

케이뱅크 인터넷전문은행 24시간 오픈 얼마나 다를까? [내부링크]

24시간오픈은행 케이뱅크 인터넷전문은행이 4월 3일0시에 오픈했습니다. 은행거리하는데. 영업점 마감시간 때문에 불편했던것이 정말 많았는데, 앞으로 좀 편리해질까요? , 고객입장에서 기대하는점도 많은데,, 좀..

발목 물리치료 초욕하는법 순서 [내부링크]

컴퓨터사용, 모바일사용이 급증해지면서, 손목증후군이 많아진거 같습니다. 손목, 그리고, 발목, 여성분들, 높은 힐을 신다가 삐는경우가 많아지고, 장시간 오래 서있게 되면, 발목에 무리가 올수도 있습니다. 이..

제주여행 더쉼팡풀빌라 이색적인펜션추천 [내부링크]

제주여행 계획하시는분들은 더쉼팡풀빌라같은 이색적인 펜션 어떠세요?  저도 예전에 친구가 추천해서 다녀왔었는데. 정말 별기대없이 갔다가, 아직도 기억이 많이 남는곳, 꼭한번 다시 가고싶은 풀빌라입니다...

구글애드센스 수익 시간대변경하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하면서 수익형블로그로 애드센스를 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루에 마감이 한국과 미국의 시간이 다르기때문에, 원하는 국가의 시간대변경이 안되면, 수익정산 애매할때가 있다. 아직 구글애드..

세계일주 상하이여행 초고속엘리베이터 월드파이낸셜센터전망대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보면 그나라의 명물이 있다. 상하이의 랜드마크 월드파이낸셜센터 전망대를 빼놓을수 없다. 몇년전만해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지만, 지금은 더높은 빌딩들이 생기기 시..

석촌호수벚꽃축제기간과 다양한 문화행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벚꽃이 피었습니다. 이번주에 벚꽃구경 갈예정인데, 석촌호수 벚꽃축제기간과 다양한문화행사일정입니다. 2017년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4월1일부터 4월 9일이죠.. 4월2일은 석촌호수 불꽃축제가 있었는데,..

갤럭시s8기능과 사전예약혜택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s8이 드디어 출시되네요. 4월 21일 출시 갤럭시 s7의 배터리 발화문제로 그동안, 폰을 바꾸지 않던분들,이번에 새로운 디자인과 인공지능이 더해진 갤S8 만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S8출시일과 사전예약으..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pixabay 이미지 사용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하면서 사용되는 이미지, 정말 필요할때가 많죠. 매번 사진을 찍어올리면 좋겠지만, 가끔 새로운사진이 필요할때, 이젠, 남의 사진을 인용하는 사람들,, 거의 없을겁니다. 블로그 초보자분들이 사진..

세계일주 호주여행 애들레이드 기차박물관 [내부링크]

세계일주 호주여행이야기는 계속해서 올리고 있지만, 정말 볼것이 많은곳 같네요. 오늘은 호주애들레이드(Adelaide)의 토마스 기차박물관이야기입니다. 호주에는 다양한 박물관이 있는데 그중 한곳이다. 찾아가는..

제주도여행 김녕미로공원 꼭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봄이 되니깐 제주도여행떠나고 싶네요. 제주에는 김녕미로공원이 있습니다. 제주대학교에서 퇴직한 미국인 더스틴교수가 1983년부터 손수땅을 파고 만든 공원이 있죠. 더스틴교수가 퇴직이후 프로젝트를 시작해서..

수면다이어트가격비교후 빠른 다이어트효과도전하기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다이어트관련 포스팅을 하네요. 아차하는순간에. 내몸의 허리둘레는, 숫자가 달라져있는것을 발견..오히려 스트레스가 더 쌓이죠.  스트레스해결을 먹는것으로 푸는 여성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오..

장안동뚝방길 벚꽃축제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벚꽃이 피는계절이 왔네요.. 해마다, 집근처 장안동뚝방길 벚꽃축제를 보러가는데. 여의도벚꽃축제, 석촌호수벚꽃축제 못지않게. 정말 이곳도 예쁜벚꽃을 볼수있습니다. 우리집 근처 벚꽃볼만한곳, 오늘은 장안동..

제주도우도맛집 천진항 퐁당에서 해산물요리깔끔해요.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우도에 가면, 볼것도 많고, 맛집도 많죠. 볼만한곳 우도올레를 빼놓을수 없죠.. 우도는 성산포에서도 보이고 성산항에서 배로 15분이면 도착할만큼 가까운 곳입니다. 우도 트래킹할수 있는 곳도 많기때..

세계일주 인도여행 엘로라석굴암 꼭 봐야할곳 [내부링크]

세계일주를 하다보면, 유적지들이 정말 많고, 감탄할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인도배낭여행,자유여행을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꼭 봐야할곳, 유적지 인도엘로라석굴을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인도중부 마흐라슈트라..

도리도리운동 거북이목예방에 좋아요 [내부링크]

컴퓨터를 많이 하다보니, 목이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거북이목이라는 진단을 받았어요. 이런, 어쩌다가, 목예방운동을 위해서라도 치료도 중요하겠지만, 미리미리 운동하는방법만으로도 거북이목탈출할것같아서 올..

제주도여행 제주라온클럽 타이거우즈가극찬한 골프장 [내부링크]

제주도에 정말 멋진 골프장이 많은데.. 세계적인 골프장이 있습니다. 2004년10월 오픈한 제주라온골프클럽.. 이곳은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극찬한 골프코스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골프장라운딩 예약을..

일본여행 쯔쿠바볼만한곳 우주센터 [내부링크]

일본여행 볼만한곳 쯔쿠바우주센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바라키현 명물이자 관광코스가 된 이곳에는, 많은 관광객 발길이 끈이지 않는곳입니다. 쯔쿠바 (츠쿠바) 라고도 하는데.. 사진을 좀 많이 올려볼게요...

일본여행 매화축제유명한 가이라쿠엔공원 [내부링크]

일본여행 매화축제유명한 가이라쿠엔공원축제 偕楽園梅祭り(가이라쿠엔우메마쯔리) 일본여행하시면서, 매화축제를 보신분이 계실텐데요.. 이젠.매화가 아닌 벚꽃축제가 기다려집니다. 이바라키현의 가이라쿠엔공..

우리카드 결제계좌 변경하는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결제계좌변경방법에 간단히 올려보겠습니다.카드이용대금, 원치않게. 다른 공과금이 빠져나가면 난감하죠. 안써야하는데도 매달 나오늘 카드요금,, 이젠. 안전하게 결제계좌변경해두는것도 좋을텐데요....

우리카드상담원연결 빨리하는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상담원 연결 빨리하는방법 우리카드상담원연결 한번쯤, 짜증잔뜩..많으실겁니다. 결제일에. 꼭 연결해야되는데. 연결은 안되고, 정말, 상담원연결이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보통 10분도 걸린적이 있었..

울릉도여행경비 알아보기 [내부링크]

봄바람이 불면, 일단, 떠나고 싶어지네요. 오늘같은 날씨 바닷바람과 파도소리도 들으면서, 아무생각없이 바다를 바라보고 싶은 날입니다. 요즘, 울릉도여행준비를 하는분들이 많아졌죠, 3월,4월이 울릉도와 독도..

일본여행 가볼만한곳 오아라이수족관 볼거리많은곳 [내부링크]

세계일주 일본여행편, 이바라키현의 오아라이수족관 관련 포스팅입니다. 우리나라에도 아쿠아월드많이있지만, 비교되는 수족관인거 같습니다. 일본 이바라키현의 오아라이수족관의 최고라고 말할수 있는곳 같습..

세계일주 마카오여행 세나두광장과 볼만한곳 [내부링크]

세계일주 마카오여행편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오늘은 세나두광장과 근처 볼만한곳등, 잠시 올려보려고합니다. 여행 처음 가는곳인만큼, 보고, 사진찍고 사실, 좋은 사진을 많이 못남긴 이번 여행이 아쉽지만, 그래..

세계일주 일본여행 오다이바 해변공원볼만한곳 [내부링크]

세계일주 일본여행편으로 오늘은 도쿄의 오다이바여행기를 올려봅니다. 일본오다이바는 인공섬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서양함선의 침입을 막기위해서 만들어진 인공섬으로,지금은  인기명소가 된곳이기도 하구요..

세계일주 일본여행 도쿄인근 가와고에시 여행기 [내부링크]

세계일주 일본여행편으로 오늘은 도쿄인근지역 사이타마현 남부지역의 가와고에시를 알려드리겠습니다.가까운 일본이다보니, 도쿄지역은, 한국과 별다른 느낌이 없다는것을 가끔 느끼곤 해서, 일본정서, 에도시대..

해독주스 닥터헬스케어후기와효과 [내부링크]

해독주스 닥터헬스케어 먹기 시작했습니다. 얼마전 해독주스 비밀 엄지의제왕.. 포스팅을 했는데.. 바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http://aikei233.tistory.com/63 세상에 우연이란 없는것인지, 또한번 경험하게 되..

전기차 테슬라 한국상륙 본격적15일부터 판매시작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 테슬라 본격 판매실시 15일부터 미국전기차브랜드가 있다. 테슬라(Tesla)가 경기도 하남시에 "스타필드" 이곳에서 15일 10시부터 판매개시된다. 전기차라고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다. 판매가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오페라는 세계최고의 오페라하우스 꼭 여행할곳 [내부링크]

오페라를 좋아하는 여행추천지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오페라 여행의 목적은 개인마다 다를것이다. 특히 음악, 오페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독일의 프랑크푸르트는 꼭 가봐야할곳이 된다. 음악평론가들의 평가..

3월여행 알뜰해외여행족이 늘어나고 있는 곳 [내부링크]

알뜰해외여행족 3월, 11월달을 노려라 날씨도 풀리면서 가장먼저 변화가 오는것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일것이다. 불황도 계속해서 이어지는 가운데. 알뜰 해외여행족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세계일주 마카오홍콩여행 페리터보젯에서 바라본 홍콩모습 [내부링크]

마카오홍콩여행을 하다보면, 코스를 정하게 되는데. 자유여행하시는분들이 페리 터보젯을 이용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인천공항->홍콩->페리터보젯으로->마카오입국->마카오여행->인천공항-> 이런식으로 코스를 정..

해외여행 와이파이도시락으로 준비하기 [내부링크]

해외여행,세계일주 준비하시는분들이 와이파이도시락 많이 준비하시죠. 필수품이라고는 할수는 없지만, 와이파이 없이 불편함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이번 마카오,홍콩여행때 처음으로 준..

세계일주 마카오여행 꼭가볼만한곳 마카오밤거리 [내부링크]

세계일주에서 마카오밤거리는 꼭 가볼만한곳 같아요..  호텔, 밤거리, 비가 오는날도 보는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곳이네요. 조명도 조명, 건물,호텔규모에도 놀라고 계속놀라곤 했답니다. 마카오밤거리는 화려..

세계일주 마카오여행 마카오야경 비오는날도 멋지네요. [내부링크]

세계일주 마카오여행편 마카오야경사진입니다. 친구하고 정말, 어렵게 다녀온 마카오여행은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자유여행준비할때는, 미리미리 잘 확인하고, 계획적으로 하신다면, 좀더 여유로운 자유여행이..

세계일주 마카오여행마카오로얄호텔 셔틀버스이용하기 [내부링크]

마카오여행기 3박4일동안의 여행 무사히 마치고  왔답니다. 여행하는동안, 우리나라의 맑은 하늘이 정말 그립더라구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은 많은 여운을 남기는거 같네요. 세계일주,마카오여행에서, 마카오,..

세계일주 일본여행 후쿠로다폭포 구경하기 [내부링크]

폭포는 계절마다 느낌이 다르죠. 오늘은 일본 이바라키현의 후쿠로다폭포 사진들고 왔습니다.일본의 대표적인 폭포로, 높이는 120미터, 폭 73미터의 일본의 3대 폭포중의 하나입니다. 보는각도에 따라서, 여러가..

비정규직,정규직 임금격차 점차늘어나고 있다. [내부링크]

정규직,비정규직 임금차이가 무려 215만원 정규직,비정규직 왜 이런 차이가 있어야만 할까요? 이젠. 임금차이는 250만원 이상까지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같은일을 하는데.. 비정규직과 정규직이란것으로 임금까..

티스토리에디터 문단간격조절 [내부링크]

티스토리포스팅 하다보면,  깔끔하게 포스팅하는것이 보기도 좋죠.  문단간격을 조절해서 자연스럽게 보이는것을 위해서 문단간격조절방법이 있더라구요. 티스토리포스팅 문단간격조절을 위해서 관리페이지로..

필리핀 치안 안전한곳 확인방법 [내부링크]

필리핀은 위험한나라, 위험지역등으로 많이 알려졌습니다. 걱정들 많이 되실텐데요.. 위의 표를 보시면, 안전지역, 비안전지역등의 사진이 보일겁니다. 필리핀 섬이 7천여개이 섬나라죠. 총으로 한인들이 죽고,..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필리핀 다바오 [내부링크]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필리핀편 2편이 되겠네요. 필리핀 다바오사진입니다.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가는곳이 세부 말고도 다바오 펄팜리조트로 많이 오는 휴양지조 필리핀섬이 7천여개중에서 가볼만한곳중에 한곳,..

사진으로 보는 세계여행 필리핀 세부 사진 [내부링크]

봄이 되면서 해외여행 준비를 하시는분들, 한번쯤은 필리핀 세부여행 다녀오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예전의 세부사진을 정리하다가 좀 이른 듯하지만 여름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진으로보는 세계일주 필리핀..

우리은행 해외여행환전 이벤트 환율우대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이젠.. 3월 봄이네요.. 떠나고 싶은곳이 많은봄,, 드디어 마카오여행, 해외여행을 떠나는데. 요즌, 환율알아보다가, 우리은행에서 환율이벤트중이네요.. 환전하실때 조금이라도 우대를 받으신다면 정말 좋잖아요...

해독주스의비밀 엄지의제왕에서 밝혀주네요 [내부링크]

갑자기 체중이 불어나서 걱정에 고민이 늘어나고있는데 우연히 해독주스관련한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우리몸속의 독소배출 정말 많은데. 지금 나의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나서, 몸속독소제거도 시급해진거 같습..

신사동가로수길맛집 규카츠잘하는곳 아오이 색다른맛이네요 [내부링크]

신사동가로수길 맛있는 규카츠요리 잘하는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온곳, 여름에 다녀왔는데. 포스팅해보겠습니다.계절상관없이 여름이나, 겨울에도 손님이 많은곳입니다. 찾아가는길 3호선역 신사역에서 가로수길 방..

사진으로보는 호주여행 그레이트 오션로드 1탄 [내부링크]

호주여행 그레이트오션로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도로로 알려줬고,주변풍경에 푹빠질수밖에 없는곳이다. 멜버른 여행안내소에서 아침8시에 출발하는 투어버스를 이용하면 갈수..

사진으로보는 호주여행 그레이트오션로드 기암절벽 장관이네요 [내부링크]

호주 그레이트오션로드 2탄 세계여행하다보면 죽기전에 가봐야할 100군데중 한군데가 "호주 그레이트오션로드"일겁니다. 12사도바위는 기암절벽,석회암바위들 장관을 이루는곳이다. 300km에 달하는 그레이트오..

세계일주 인도여행 콜카타(켈커타)의 시장풍경2탄 [내부링크]

인도 콜카타 시장풍경 세계일주 배낭여행 하시는분들이 인도는꼭가보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콜카타의꽂시장등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양재,고속터미널등처럼, 꽃시장이 있지만, 이곳과는 약간..

나의 해외자유여행어플 어스토리(earthtory)로 여행코스잡아요. [내부링크]

해외여행관련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요. 여행을 하다보면, 꼭 가봐야될곳을 지나쳐버리는경우가 많은데. 여행어플로 좋은 어스토리를 잠깐 소개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마카오여행준비를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

세계일주 일본여행 이바라키현 우시쿠대불상2탄 [내부링크]

세계일주 일본여행 우시쿠대불상 (牛久大仏)うしくだいぶつ 오늘은 우시쿠대불상1탄에 이어서 2탄자료 올려드립니다. 일본여행 가까워서 자주가시는분들은 이바라키현의 이곳은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들려보..

세계일주 일본여행 이바라키현 우시쿠대불상1탄 [내부링크]

여행을하다보면 국내여행이던, 해외여행이던  이런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본인의 종교와는 상관없이 사찰이나, 성당에 가게 되는것이죠.. 이번 세계여행 사진으로보는 일본여행 이바라키현의 우시쿠대불상도..

세계일주 호주여행 브리즈번스트리트파크 [내부링크]

세계일주여행중 호주여행은 꼭 가볼만한곳중에 하나이죠. 호주에서 브리즈번은 날씨가 항상 쾌청한상태로,여행하면서, 다채로운 문화체험까지 할수 있는곳입니다. 미술관이나 박물관도 많아서 구경할만한곳도 많은..

세계일주 일본여행 도쿄타워 [내부링크]

세계일주 일본여행 도쿄타워편 일본여행 도쿄를 방문하게 되면 오다이바(オダイバ)의 도쿄타워를 방문하게 되죠. 도쿄의상징물중에 랜드마크인 도쿄타워, 방송을 송신하는 전파탑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세계여행 중국절강성 서당고진 배낭여행이야기 [내부링크]

중국 상해와의 접경지역에 위치에 있는 절강성 서당고진입니다.우리나라의 하동마을이나 한옥마을 같이 중국의 전통마을을 그대로 보존한 곳입니다. 서당고진에 가면 약 1km가 넘는 수로를 따라서 뱃길여행을 하..

해외여행 여행자보험필수 이젠 어플로도 간단하게 준비하기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할때 이젠 필수적으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셔야됩니다. 필수라고 할수는없지만, 사고가 나던 안나던 꼭 보험준비는 하셔야 되는뎅.. 가급적이면 가입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집을떠나면 이변이 많이..

세계일주 홍콩여행 빅토리아항구 야경 정말 멋지네요. [내부링크]

세계일주시리즈로 이번에는 홍콩여행편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홍콩하면 역시 항구도시,빅토리아항구가 생각이 나죠. 홍콩의 만남의 장소 시계탑사진이 없어서 좀 아쉽지만, 이번 마카오,홍콩여행에서 좋은 사진..

평택 신영리맛집 항만횟집 정말 푸짐하고 좋네요 [내부링크]

평택신영리맛집으로 항만횟집 유명하다고 해서  직장인동료와 다녀왔는데요.. 평택에서도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니 넘 좋더라구요.. 스키다시도 많고, 매운탕도 즐길수있는곳입니다. gggggggggg 꽃게장백..

천호동김치찌개맛집 명동찌개마을 확실히 맛있네요 [내부링크]

제가 여름에 다녀온 천호동 맛집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계절상관없이 손님들이 많은곳이예요. 왜 이곳이 유명한 맛집이 되었는지 알겠더라구요. 기회되시면 들려보세요. 천호동 명동찌개마을 찾아가는길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본문중간삽입 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운영하면서 애드센스 광고삽입을 많이 하시죠. 애드센스 승인신청이 끝난후에는 상단이나, 하단, 중간에. 구글광고코드삽입까지.. 어떤식으로 코드삽입하느냐에따른 광고수익을 얻을수 있을겁니다. 개인..

세계일주 인도여행 콜카타의 인도빅토리아메모리얼홀 [내부링크]

세계일주 인도여행 인도빅토리아메모리얼홀입니다.인도의 상징으로 빅토리아여왕을 기리기위해 지은 건물이라고합니다. 죽기전에 꼭 봐야할 세계역사유적1001에 올라온 이곳.. 왕실인물들의 흉상이나 대리석동상들..

세계일주 인도여행 인도 메갈라야 링키르뎀고산지마을 아이들사진 [내부링크]

인도여행 인도 링키르뎀 고산지마을 아이들사진입니다. 해발 1500m 에 위치해있는곳, 고산지마을 실롱에서 40km떨어진곳에 있습니다. 멀리보이는것이 링키르뎀고산지마을의 수호신처럼 되어버린 나무, 나무가..

세계일주 인도여행 인도켈커타(콜카타)색다른 시장풍경 [내부링크]

인도고산지대 닝게르뎀마을 풍경사진 세계일주 인도여행 이야기 인도 켈커타(콜카타)시장풍경을 올려보겠습니다. 인도배낭여행을 하다보면 꼭 가봐야할곳이 인도 켈커타입니다. 인도북부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티스토리애드센스 사이드바 예쁘게 광고넣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애드센스광고삽입하는법을 몇개 올려드렸는데요. 오늘은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 사이드바삽입하는방법입니다. 기존에 광고삽입하던 방법과 약간 다른방법입니다. 기존에 애드센스사..

티스토리 페이스북 연결하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구글애드센스광고 삽입을 하고, 페이스북연동을 하고, 모바일검색도 잘되게 해야되고, 그동안 네**랑은 전혀 다른 블로그라서 처음엔 많이 헤매고  아직까지도 헤매고 있네요. 티스토..

당근다이어트 당근효능알아보기 [내부링크]

건강에 좋다는 당근뿌리는 당근다이어트에도 효과가 높을것이 밝혀지면서, 다이어트효과를 보기위해 당근섭취를 하는분들이 늘어난 상태이다. 오늘은, 다이어트효과에도 좋은 당근효능이나 먹는방법을 정리해보았..

반포피부관리 얼굴축소잘하는곳 온새가인 추천해요 [내부링크]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서 가끔다니는 반포피부관리실 온새가인 리뷰 올려봅니다. 찾아가는길 반포온새가인 치면 바로 주소검색할수있습니다. 고속터미널 3번출구에서 육교 건너서 도로쪽으로 쭉 올라가다가 4거..

유럽여행 죽기전에가봐야할곳 베니스 물의나라 [내부링크]

세계여행 유럽여행을 하다보면 꼭 죽기전에 가봐야할곳이 있다. 이탈리아 베니스섬 베네치아 이탈리아북동쪽 끝자락에 위치해 있는곳,, 베니스섬,, 운하도시, 유럽여행 다니면서, 이곳은 꼭 추천할만한 여행지입..

국내여행사진 함백산 환상적인 눈꽃 구경 볼만하네요 [내부링크]

국내여행을 다니다보면, 해외 못지않은 아름다움이 환호성을 지를때가 있는듯 하다. 이번, 겨울 함백산 눈꽃구경은 정말 화려하기도 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겨울 12월, 1월이 되면 많이 찾는곳이다.겨울속의 한파..

강릉여행가볼만한곳 오죽헌 신사임당 [내부링크]

얼마전 강원도 강릉,속초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강릉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오죽헌 필수코스같습니다. 요즘, 드라마로 사임당을 보게 되는데요. 드라마로 인해서, 오죽헌에 방문하신분들이 꽤 많으셨습니다. 강릉여..

호주여행 필수코스 그레이트베리어리프 [내부링크]

호주여행을 하시는분들이 여행필수코스중에 선택하게되는곳이 그레이트베리어리프죠.  케언즈에서 꼭 가봐야할곳중에 한곳,, 입니다. 이곳은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곳으로, 수중체험을 할수있는곳입니다 호주여..

옷에묻은 염색약 지우는방법 알아두기 [내부링크]

염색은 안할수도 없는일, 정기적으로 머리염색을 하다보면, 가끔 난감할때가 있을겁니다. 옷에 묻은 염색약이나, 염색후에 이불이나 베개에 묻었을때 지우는방법 정말 알아두면 좋은 방법입니다. 일상생활속에서..

사진으로보는인도여행 메갈라야 주 링키르뎀 마을 [내부링크]

세계여행 사진으로보는인도여행.. 오늘은. 메갈라야 주 링키르뎀 마을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산꼭대기에 위치해있는 곳입니다. 가장 크고, 오래된 카시족 부락이 모여사는데.. 꼭 우리나라 60년대를 연상케하는..

속초온수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에서 가족여행좋은거같아요 [내부링크]

겨울에 가볼만한펜션으로 실내수영도 할수있는곳을 찾다가 속초온수수영장펜션을 알게 되었어요. 가족들과 친구들,커플 함께 다녀오셔도 재밌을것 같은곳,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속초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 찾아..

사진으로보는세계여행 호주그레이하운드 [내부링크]

세계여행을 떠나시는분, 호주의 그레이하운드를 아시나요? 호주여행을 하실때. 다른지역으로이동할때 버스나,비행기선택을 하시게 되는데. 버스이용하시게 되면 호주 최대장거리버스회사로 알려진 그레이하운드를..

강릉 막국수맛집,오죽헌근처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겨울에도 별미 [내부링크]

강릉 ,속초여행을 다녀오면서, 강릉 오죽헌에서,맛집을 찾다가 삼교리동치미막국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집 떠나서 맛집 찾기는 쉽지 않은데.. 이번에 간곳은 정말, 다녀온거 같았어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구글광고 넣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하시면서 구글애드센스  광고넣는방법입니다.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되면 새광고단위에서 광고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광고코드가져오기 데스크탑용은 다음기회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구글 광..

자유여행준비는 트래블아이자유여행전문미디어 [내부링크]

자유여행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유용한 여행정보가득한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사진으로 보는세계여행 시리즈도, 이곳에서 도움을 받고, 올리고 있..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시험준비방법은? [내부링크]

저도 한국인으로서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제대로 알려주고 싶은생각있었는데.. 이런 자격증시험이 있네요. 한류열풍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고, 한국어를 배우시려는 분들이 점점 많아 지고 있습니다. 요즘, 자격..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호주편 울룰루 바위 [내부링크]

세계여행, 호주여행을 하다보면, 지구의 배꼽이라는 울룰루바위를 많이 찾게 된다. 배낭여행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찾는 이곳, 울룰루-카타투타 국립공원 안에 위치해있다, 울룰루어드벤처투어를 즐기는 사람들이..

사진으로 보는 세계여행 호주 편-골드코스트 해변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바다를 너무 좋아하는데.. 서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호주의 골드코스트 해변,, 영화에서도 많이 보았을 법한 그곳, 오늘은 호주 골드코스트해변에 대해 정보들고왔습니다. 건강미 넘치는 여성이 걸음..

유튜브mp3변환사이트 방법 쉬어요 [내부링크]

음악을 좋아하는데. 유튜브음악을 mp3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방법이 워낙 쉽기 때문에.. 알면 쉽고 모르면 헤매는것이 바로 이것 같습니다 선택곡 주소(URL) 복사 일단 본인이 좋아하는 유튜브에 들어가세요.. 음..

강남알라딘필링 잘하는 피부관리실 리안스킨앤바디 넘 좋아요. [내부링크]

겨울철에도 얼굴 관리도 중요하죠. 피부관리를 위해서 많이 다녀봤는데.. 가격저렴하고 자주다니고싶은 피부관리실이 없었는데.. 이곳 넘 좋아서 글도 올리게 되네요. 강남역 11번출구에서 가까운 부관리실 리안스..

사진으로보는세계여행 호주 보타닉가든 뷰포인트 [내부링크]

세계여행사진을 계속올리면서 호주여행은 너무 너무 가고 싶어지네요. 아무리 바빠도 여행은 조금이라도 젊을때 떠나야되는거 같습니다. 호주자유여행, 세계여행준비를 하시는분들 미리 사진으로보는세계여행으로..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호주시드니타워 [내부링크]

세계여행중에 호주여행 시드니는 꼭 가보고 싶은곳중에 하나입니다. 명물도 정말 많은곳이기도 하고, 오페라하우스는 세계유산으로 지정이 되어서, 볼거리가 많은곳이 호주이죠. 하버브리지나,뉴 사우스 웨일즈 미..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스위스인터라켄 [내부링크]

세계여행 스위스인터라겐 이야기입니다. 스위스하면 인터라켄 여행의 필수코스로 꼽힐만한곳이죠. 정말 사진만 봐도 멋진데. 친구가 다녀온 귀한 사진을 보내주었네요.. 추억의 고이 간직한 사진을 이렇게 꺼내서..

사진으로 보는 세계여행 호주여행 에버리진미술관가는길 2 [내부링크]

세계여행 호주 에버리진 미술관가는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엘리스스프링스에서 울루루로 가다보면 보이는데요.. 도로는 붉은색에 가깝습니다. .. 현대미술과 전통미술까지 관람할수있는 미술관 가는길의 표지판은..

1회영주문화유산답사단 모집 2월19일까지 [내부링크]

제1회 영주문화유산 답사단 모집  날짜변경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트래블아이 자유여행미디어 주관되는 이번 답사단  19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제1회 답산단인만큼, 많은분들이 오셔서, 체험도 하시고, 좋은 답..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호주 클레넬그 해변풍경사진 [내부링크]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호주사진 1탄부터 올려보겠습니다. 정보제공은 트래블아이 자유여행미디어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진은 최치선기자분의 직접 찍은 사진포함해서, 멋진 사진 올려드릴께요. 자주 놀러오세요...

1박2일 영주문화유산 힐링하고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박2일여행코스로 소수서원,부석사,무섬마을 추천드립니다. 힐링할수도 있는곳에 영주문화유산답사단으로 참가하신다면, 좋은 여행이 되실것 같습니다. 한글세계화운동연합과 우리나라 문화유산답사,..

2017년 5월 윤달돌아오면, 나의생일언제일까요 [내부링크]

윤달에 태어난분들은 요즘, 양력생일을 찾아먹죠. 저도 5월 윤달생.. 그럼 윤달이란,, 음력에 한달이 더있는것을 말하는데.. 음력이1년이 13달이죠.. 3년에 1달이나 8년에 3달.. 19년에 7달의 윤달이 있습니다...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중국 장가계2탄 [내부링크]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중국 장가계입니다. 장가계 비경,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만, 볼수있는 경관이죠. 날씨가 맑은날 봐도, 운무가 낀 날 봐도, 장관입니다.  이곳에서 볼수있는것, 인력거죠.. 등산로에..

사진으로보는 세계여행 중국 장가계 1탄 [내부링크]

여행을 다니다보면 세계유산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오늘은 중국 후난성(湖南省)장가계(張家界)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1992년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이 된곳으로 정말 아름다운곳이기도..

호주관광비자 ETA 1만원으로 호주여행 시드니여행가요 [내부링크]

해외여행객수가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호주여행자수도 늘어났죠.. 관광비자 없이도 갈수있는 곳도 있겠지만, 호주여행은 아직까진 호주관광비자ETA 정보 알려드릴께요. 호주여행 시드니여행외에 돌아다닐곳..

제사상차리는법(차례상차리기) 주의해야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명절이 돌아오네요.. 명절준비를 하시는분들은 제사상차리는 법(차례상차리는법)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실겁니다 오늘은 참고하시라는 뜻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출처: 지식백과 사진포함) 제사..

인형뽑기해서 받은 선물 인형뽑기노하우는 따로있나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추운날씨죠.. 아직도 길이 많이 미끄러운데.. 잘보고 걸어다시셔야됩니다. 왠 인형? 하시는분들,, 이미 감.... 잡으셨다구요?~~~ 네.. 뽑기 인형의 인형등..  짱구,카카오톡에 피치,..

제1기 영주문화유산답사단 모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문화유산관련 글을 올리게 되네요. 우리나라 여행을 다니다보면, 정말 멋진곳이 너무 많고, 문화유산도 정말 많은곳이죠..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된 곳이 부석사와 소백산.... 입..

설날연휴 농협금융거래 일시중단 미리 준비하셔야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도 빠르게 흘러가네요. 곧, 설날연휴가 다가오는데.. 농협거래하시는분들 꼭, 준비하셔야될 정보입니다. 2017년 농협은행 금융거래 일시중단 되네요.. 27일부터,30일까지.. 금요일부터, 월요일..

도서추천 불광불급 미쳐야미친다 후기 [내부링크]

불광불급 미쳐야미친다, 책을 읽기 시작한것도 거의 몇해가 지나네요. 처음엔 얼마나 미쳐야되는걸까, 몇장을 읽어보니 , 세상에는 미치려면 이렇게 미치는구나라는 것을 알게 해준 책입니다. 성공을 하고, 그 분..

프라하로 떠나자 첫포스팅 [내부링크]

프라하로 떠나자 티스토리 첫글입니다. 오늘은 부모님 집에 있는 귀한 청동 희노애락 입니다.   정말 오래된것이라고 하네요.. 중국인 스님이 만들고, 돌아가셨다고, 유물을 빛대신 준것이라고, 그것이 흘러..

인터넷전입신고 정부24에서 편하게 신청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초여름날씨로 정말, 떠나고 싶은 날입니다. 요즘, 봄철로 이사 분들 정말 많으신데, 전입신고를 아직도, 주민센터에서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요즘처럼 바쁠 때, 주민센터 갈 시간도 없는 직장인 분들..

갤럭시노트9출시임박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 미국에서 언팩행사 진행한지 얼마 안된듯한데. 벌써 출시임박이네요. . 24일 정식 출시를 하기때문에. 이미 갤럭시노트9사전예약은 끝난것 같습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출시 신규폰이나와서 별 신경을..

빨리 살빼는 방법으로 체지방 분해음식먹고 체다 다이어트 이벤트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매일 매일 거울봐도 다이어트 효과는 보이지 않아서, 체지방 분해음식에 집중하시려는 분들 많으시죠. 많은분들이 비만때문에, 식이요법도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고 계실텐데, 현명해지는 다이어트로는 체지방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