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korea의 등록된 링크

 air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6건입니다.

영아수당 아동수당 양육수당 2022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영아수당아동수당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영아수당아동수당' 글을 클릭해 보세요. 영아수당 아동수당 양육수당 2022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

청년월세지원 한시 특별지원 신청 2022 어떻게 지원하나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청년월세지원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청년월세지원' 글을 클릭해 보세요. 청년월세지원 한시 특별지원 신청 2022 어떻게 지원하나요 - 정부 복..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자격 2022 여기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청년면접수당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청년면접수당자격' 글을 클릭해 보세요.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자격 2022 어디서 알아보나요 - 정부 복지..

2023년 부모급여 100만원 지급시기, 지급대상 모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부모급여100만원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부모급여100만원' 글을 클릭해 보세요. 2023년 부모급여 100만원 지급시기, 대상 전부 알려드려요 -..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탈락조건 2022 최신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기초생활수급자조건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기초생활수급자조건' 글을 클릭해 보세요. 기초생활수급자 조건(탈락조건, 수령액 포함) 2022 최근..

주민등록등본 발급 방법 3가지 다양하게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주민등록등본발급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주민등록등본발급' 글을 클릭해 보세요. 주민등록등본 발급(PDF저장)방법 3가지 다양하게 알아가세요..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발급방법 3가지 완벽히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고용보험피보험자격이력내역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고용보험피보험자격이력내역서' 글을 클릭해 보세요.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상병수당 시범사업 신청방법 2022 모아서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상병수당시범사업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상병수당시범사업' 글을 클릭해 보세요. 상병수당 시범사업 신청방법 2022 최근정보 모아서 보세요 -..

코로나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최신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코로나격리통지서발급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코로나 격리 통지서 발급' 글을 클릭해 보세요. 코로나 격리 통지서 발급 방법 3가지 최신판 살..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조회 2022 전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근로장려금신청기간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근로장려금신청기간' 글을 클릭해 보세요.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조회 2022 전부 살펴보세요 - 정..

기초연금 수급자격, 금액 2022 한번에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기초연금수급자격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기초연금수급자격' 글을 클릭해 보세요. 기초연금 수급자격, 금액 2022 정보 모아서 보세요 %기초연..

장애인연금 2022 대상자, 수령액 모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장애인연금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근로자휴가지원사업'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장애인연금 2022 대상자, 수령액 완벽하게 정리했어요 - 정부..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신청방법 최신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코로나생활지원비신청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 글을 클릭해 보세요.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신청방법 2022 최신업..

근로자휴가지원사업 2022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근로자휴가지원사업' 글을 클릭해 보세요. 근로자휴가지원사업 2022 어떤 내용일까요 - 정부 복지..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 여기서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발급방법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발급방법' 글을 클릭해 보세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주휴수당조건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주휴수당조건' 글을 클릭해 보세요.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2022 깔끔하게 알려드려요 - 정부 복지알리미..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정보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신청방법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국민내일배움카드신청방법' 글을 클릭해 보세요.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2022..

장병 내일준비적금 1000만원 가입자격, 신청방법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장병내일준비적금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장병내일준비적금'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장병 내일준비적금 1000만원 가입자격, 신청방법 2022 미리..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후기 모두 살펴보기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국민취업지원제도' 글을 클릭해 보세요.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후기 2022 모두 알아가세요 - 정..

실업급여 조건(자격, 신청방법) 2022 모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실업급여조건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실업급여 조건' 글을 클릭해 보세요. 실업급여 조건(기간, 신청방법 포함) 2022 모아서 알려드립니다 -..

아이돌봄 서비스 문제점, 신청자격, 신청가격 모두 알려 드립니다 [내부링크]

누구나 알아두면 좋은 정부 복지 정책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돌봄서비스문제점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아이돌봄서비스문제점' 글을 클릭해 보세요. 아이돌봄 서비스 문제점(신청자격, 가격 포함) 2022..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방법 2022 완벽하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정부는 방역 강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등 여러 가지 악조건으로 인해 소상공인이 영업을 하기에 힘든 나날들을 이어가고 있지요. 이러한 결과는 매출 감소로..

코로나 생활지원비 축소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에게 정부에서 지급되던 생활지원비와 유급휴가비 지원대상과 지원 금액이 7월 11부터 축소된다고 발표가 되었는데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는 이와 같은 축소 이유를 방역 상..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19일 발표를 통해 물가 상승으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 여력을 올리기 위해 약 227만 가구에 대해 긴급생황지원금을 1회 한시적으로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

용산공원 관람신청 [내부링크]

서울 대통령 집무실 인근 용산공원 부지가 10일부터 열흘간 일반 국민에게 시범 개방된다고 하는데요. 장기간 폐쇄되었던 곳인 만큼 국민들에게 기대가 큽니다. 하루에 2,400명씩 선착순으로 신청 예약을 받는다고..

자가격리 통지서 발급 [내부링크]

자가격리 통지서는 코로나19에 확진된 후 자가격리를 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류입니다. 직접 보건소에서 발급해도 되지만 요즘은 온라인으로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자가격리 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 [내부링크]

여야는 이번 손실보상금 지급에 대해 합의하면서 보상금 지급 하안액을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상향했는데요. 6월 9일부터 코로나19로 인해 4월 1일부터 17일까지 영업 제한 조치를 받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을..

청와대 관람신청 선착순 마감 [내부링크]

 청와대 관람 예약 방식이 새롭게 6월 3일부터 바뀐다고 합니다. 기존의 추첨식에서 선착순으로 바뀌게 되어 '광클 경쟁'의 시작이 기대됩니다. - 3일부터 변경되는 선착순 마감으로 인해 관람시간은 다소 짧아..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자격 [내부링크]

2022년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청년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부에서 주거비, 교육비, 창업자금, 결혼자금 등의 자산을 형성하도록 도와 주는 제도인데요. 서울시에서 2022년 신규 참여자 7,000명을 새로..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재난지원금을 정부가 계속 지급하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생활에 보탬이 되려면 정보를 알고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특고·프리랜서, 저소득층, 법인기사를 대상으로 한 6차 재난 지원금이 지..

지방선거 개표현황 [내부링크]

2020년 6월 1일(수요일)은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실시되는 날입니다. 실시간 개표현황은 모든 방송사, 인터넷, 모바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방선거 실시간 개..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내부링크]

서울시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피해로 경영위기가 온 소상공인들에게 위기의 극복 마련을 위해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는데요. 어떻게 지원을 하고, 어떤 방법을 신청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

청와대 관람신청 [내부링크]

청와대 관람 신청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현대가지 관람객 수가 231만명을 돌파해 정부가 관람 신청 연장을 발표했습니다. 연장 발표 내용을 확인해 보면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청와대 국민개..

부산시 청년기쁨두배통장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지탱하는 일꾼은 당연하게 청년들일 것입니다. 이 청년들이 열심히 일을 해 주어야 나라의 미래를 밝게 전망할 수 있겠지요. 이번 부산시에서 청년들을 위해 부산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오는 8월 '부..

보건증 발급 병원 [내부링크]

식당이나 카페 등의 위생업종에 종사하기 위해서는 영업자 및 종업원은 건강진단을 받고 보건증을 발급 받아야 하는데요. 보건증이란 식품위생법 제40조에 의해 요식업, 유흥업, 집단급식 등의 식품 제조 업체 등..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일을 하고 그 대가로 보수를 받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이기 때문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열심히 일을 했지만 다른 사..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년 1개월만에 전면 해제되었습니다. 운영시간, 사적모임, 행사 등 모든 조치가 사실상 시행되지 않게 되었다는 말씀이죠. 더불어 영화관이나 종교시설 교통시설 등에서는 이제..

하나은행 환율조회 여기서 알아볼 수 있어요 [내부링크]

하나은행 환율조회 여기서 알아볼 수 있어요 보통의 사람들이라면 환율에 대해서 둔감할 수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외국 여행을 가거나 외국으로 돈을 보낼 때는 이 환율 변동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온..

말타는꿈 말을 타는 꿈해몽 말보는꿈 신나는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말타는꿈 말을 타는 꿈해몽 말보는꿈 신나는 의미를 알아보자 꿈에서 말이 나오면 기본적으로 강력함, 남성, 열정, 강한 생명 에너지 등을 상징합니다. 특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당신과 관계된 남성과..

자식이 죽는꿈 아들이 죽는꿈 해몽 좋지 않은 뜻만 있을까요 [내부링크]

자식이 죽는꿈 아들이 죽는꿈 해몽 좋지 않은 뜻만 있을까요 전박적으로 아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마음 상태를 나타나거나 미래의 사건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정신 상태를 나타내는 경고의 꿈이..

복숭아꿈해몽 복숭아사는꿈 여러가지 의미 알아보자구요 [내부링크]

복숭아꿈해몽 복숭아사는꿈 여러가지 의미 알아보자구요 꿈에서 나온 복숭아는 장수, 행복, 재능, 건강, 사랑, 성과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복숭아가 장수를 의미하며, 또한 액막이의 의미를..

군대꿈 제대하는 꿈 군대 다시 가는 꿈 해몽 끔찍한 의미만 있을까요 [내부링크]

군대꿈 제대하는 꿈 군대 다시 가는 꿈 해몽 끔찍한 의미만 있을까요 군인과 군대가 꿈에 나타나는 것은 투쟁심이나 생명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컨디션이 좋고, 강한 의지는 가지고 있지만 어려..

계란꿈 삶은계란꿈해몽 맛있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계란꿈 삶은계란꿈해몽 맛있게 알아보자 계란은 태어나기 전의 상태를 의미하는데요. 앞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따라서 꿈에 대한 해석은 미지의 가능성과 숨겨진 재능의 상징으로 봅니다...

감꿈 감먹는꿈 감홍시꿈 맛있는 의미로 풀어보자 [내부링크]

감꿈 감먹는꿈 감홍시꿈 맛있는 의미로 풀어보자 꿈에서 감이 나오면 근사한 사건과 성과를 암시합니다. 하지만 감은 열매를 맺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실제로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과 꾸준한..

대통령나오는꿈 대통령 만나는 꿈 해몽 길몽으로만 해석될까 [내부링크]

대통령나오는꿈 대통령 만나는 꿈 해몽 길몽으로만 해석될까 평소에는 접할 기회가 거의 없는 대통령이 꿈 속에 들어오는 꿈은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지위에 있는..

무서운꿈 해몽 여러가지 의미로 풀어서 보자 [내부링크]

무서운꿈 해몽 여러가지 의미로 풀어서 보자 무서운 꿈을 꾸었다는 것은 당신이 현실에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불안과 공포를 느끼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구체적으로 현실에..

용꿈 해몽 담겨있는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용꿈 해몽 담겨있는 의미를 알아보자 꿈에 용이 나오면 일반적으로 당신의 잠재력이나 위험한 힘 그리고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특히 첫꿈에서 본 용의 꿈은 매우 재수가 좋은 것으로 해석되며, 오랜 꿈과 목표..

사과 효능 사과의 효능 제대로 알아보고 먹자 [내부링크]

사과 효능 사과의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사과 1개에는 약 130kcal 정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과는 저칼로리이면서 영양가가 높은 과일입니다. 그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면서 먹는 대표적 과일입니다. 사과..

7등급대출 직장인신용7등급대출 모두 이곳에서 살펴 보세요 [내부링크]

7등급대출 직장인신용7등급대출 모두 이곳에서 살펴 보세요 사회 생활을 하는 모든 성인들은 돈에서 자유로운 분들이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요소이기도..

시금치 효능 효과 영양 요소 모두 모아서 살펴 보세요 [내부링크]

시금치 효능 효과 영양 요소 모두 모아서 살펴 보세요 시금치는 비타민 C를 중심으로, β 카로틴, 비타민 B군 등 다양한 비타민을 균형 있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칼륨을 중심으로 한 미네랄의 균형도 매우..

마라도 배 예약 배시간 모든 정보 알아 가세요 [내부링크]

마라도 배 예약 배시간 모든 정보 알아 가세요 마라도는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섬입니다. 마라도는 지형학적으로 제주도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인구수는 59가구 127명에 불과한 아주..

쑥즙 효능 쑥의 효능 제대로 된 정보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쑥즙 효능 쑥의 효능 제대로 된 정보 알아가세요 쑥은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대상입니다. 여러가지 음식의 재료로도 사용되며, 즙을 내서 먹는 방법으로도 이용을 합니다. 독특한 향기와 선명하고 짙..

욕지도 배편 배시간 알고 싶은 정보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욕지도 배편 배시간 알고 싶은 정보 여기서 확인하세요 한려수도의 끝부분에 위치한 39개의 섬 중에 욕지면의 본섬을 욕지도라 부릅니다. 통영을 대표하는 섬인 욕지도는 통영에서 32km 떨어져 있으며, 뱃길로는..

홈플러스 휴무 날짜와 영업시간 정보 모아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 날짜와 영업시간 정보 모아서 알아보세요 대형마트가 우리 생활 속에 파고든지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일각에서는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망치는 지름길이라고 대형마트 영업을 반대하던 사람들도..

칼로리 계산 하루 칼로리 어떻게 계산하나요 [내부링크]

칼로리 계산 하루 칼로리 어떻게 계산하나요 식생활이 풍족해지고 먹는 음식 자체가 동양식보다 서양식으로 바뀌다보니 살이 찌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필요한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

매실의 효능 매실차 효능 모든 것을 알려 주세요 [내부링크]

매실의 효능 매실차 효능 모든 것을 알려 주세요 매실에는 나트륨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칼륨과 칼슘, 철분도 다소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나 지방은 낮기 때문에 아주 건강한 재료라는 것을 알..

18년 롯데마트 휴무 날짜와 영업시간 자세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18년 롯데마트 휴무 날짜와 영업시간 자세히 알아보세요 동네마다 있던 재래시장들이 대형마트들에 의해서 많이 사라지고 이제는 대형마트에 대한 편리함에 익숙해져 가고 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건들이..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모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모두 알아보아요 이마트에서 사용하는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용하는 상품권과 동일합니다. 모두 같은 계열사이기 때문에 상품권의 사용 범위가 훨씬 넓..

뇌에 좋은 음식 두뇌에 좋은 음식 모두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뇌에 좋은 음식 두뇌에 좋은 음식 모두 살펴보세요 현대인은 불규칙한 식사 시간과 패스트 푸드 위주로의 식습관, 과식 등으로 여러가지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적인 업무와 생활에서 오는 피로가 겹쳐..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우리 주변에 흔하게 볼 수 있는 대형마트는 대표적으로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인데요. 모든 생필품이 한 곳에 모여 있어서 여러 군데를 돌아다니면 상품..

독소배출음식 어떤 것이 좋나요 [내부링크]

독소배출음식 어떤 것이 좋나요 가공 식품이나, 식품 첨가물, 오염된 어패류, 담배, 자동차 배기가스 등으로 인해 몸속에 독소가 쌓이게 됩니다. 몸 속에 나쁜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들을 섭취하면..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변경 간단하게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변경 간단하게 따라하세요 온라인으로 이용되는 SNS 매체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지인들과 소통을 위해서이기도 하고, 또 사업을 위한 매체..

티머니 사용처 사용내역 모두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티머니 사용처 사용내역 모두 알아 봅시다 티머니 카드는 보통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울의 교통과 관련된 비용을 모두 지불할 수 있는 카드이기 때문에 일반인들도 많이..

광주 패밀리랜드 할인 정보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광주 패밀리랜드 할인 정보 알아보고 가세요 테마파크가 주로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어서, 남부 지방에 사는 분들은 거리상 너무 멀어 한 번 발걸음 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지방에도 잘 알려지지는 않았..

농협 공인인증서 발급과 재발급 어떻게 진행되나요 [내부링크]

농협 공인인증서 발급과 재발급 어떻게 진행되나요 공인인증서는 온라인으로 은행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매체입니다. 보통 개인용 공인인증서는 1년간 무료로 발급되고, 범용으로 나오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상품권은 주로 물건을 구매하는 용도로도 쓰이지만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외국계 대형마트나 국내 대형마트에 밀려나고 있는 전통시장을 살리자는..

강남역 공영주차장 정보 모아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강남역 공영주차장 정보 모아서 확인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 바로 강남입니다. 그곳은 너무 복잡한 나머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너무도 바빠서 어쩔..

네이버 해외로그인 차단 보안설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네이버 해외로그인 차단 보안설정 알아보아요 포탈사이트를 말하자면 대표적으로 네이버와 다음이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다음을 많이 사용했으나 요새는 네이버의 영향력이 다음을 앞지르고 있습니다. 사용자..

abc마트 영업시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내부링크]

abc마트 영업시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주로 신발을 구매하려면 자신이 사고자 하는 메이커의 매장을 가서 구매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맘에 드는 신발이 없을 때는 또 다른 매장으로 이동해서 다시 신발을..

아기를 안고 있는 꿈 애기안고있는꿈 해몽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아기를 안고 있는 꿈 애기안고있는꿈 해몽 알아보세요 꿈에서 아기를 안고 있었다면 기본적으로 치유되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노력의 증거이기도 합니다. *안고 있는 아기가 소년인 꿈 품은 아기의 성별이..

크린토피아 가격표 영업시간 여기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크린토피아 가격표 영업시간 여기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집에서 세탁기를 이용해 빨래를 하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바쁜 현대 생활 속에서 아무래도 주변에 있는 세탁소를 이용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크린토..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무슨 의미가 있나요 [내부링크]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무슨 의미가 있나요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면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을 의미하며, 소망이 실현된다는 좋은 의미의 꿈 반면에 불운이 찾아온다는 흉몽의 의미가 있습니다. *돌아가신..

구내염에 좋은 음식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내부링크]

구내염에 좋은 음식 어떤 것들이 있나요 입안의 점막에 염증이 생기고 통증과 붓기 등이 발생하는 것이 바로 구내염인데요. 이러한 상황이 되면 음식을 삼키는거 자체가 힘들 수도 있는데요. 이럴때일수록 영양소..

상하수도 요금조회 납부 어디서 알아보나요 [내부링크]

상하수도 요금조회 납부 어디서 알아보나요 자신이 사용한 상하수도의 요금을 어디서 알아볼 수 있으며, 납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리라 봅니다. 각 지역별로 수도사업본부가 다른데요. 자..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방법 이대로만 하세요 [내부링크]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방법 이대로만 하세요 현 시대를 살아가면서 직업은 누구에게나 삶을 영위하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이런 직업을 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적성에도 중요하겠지만 삶의 질을 좀..

서울랜드 야간개장 시간 이용요금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울랜드 야간개장 시간 이용요금 자세히 알아보자 주말이나 공휴일 또는 휴가기간에 놀이공원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날씨가 선선할 때는 주간이나 대낮에 이용을 해도 좋지만 햇빛이 내리쬐는 여..

머리꿈 앞머리 자르는 꿈 해몽 산뜻하게 의미를 살펴 보아요 [내부링크]

머리꿈 앞머리 자르는 꿈 해몽 산뜻하게 의미를 살펴 보아요 머리가 꿈에 나오면 기본적으로 권력을 상징하며 학업 및 학업 성과, 성격과 사고 방식의 변화나 해골이 나오는 경우는 운의 하락을 의미합니다. *두..

속초 해수욕장 개장 날짜 언제일까요 [내부링크]

속초 해수욕장 개장 날짜 언제일까요 이제 초여름인데도 뜨거운 폭염이 내리쬐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 지친 분들은 한여름에 떠나는 여름 휴가를 떠올려 보며 잠시나마 위안을 얻을 수..

도마뱀 꿈 도마뱀죽이는꿈 해몽 모든 의미를 보세요 [내부링크]

도마뱀 꿈 도마뱀죽이는꿈 해몽 모든 의미를 보세요 꿈에서 도마뱀이 나오면 기본적으로 재생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도마뱀은 꼬리가 잘려도 몇 번이나 새로 자라나는 동물입니다. 그 때문에 도마뱀의 꿈은 자신..

물고기 꿈 물고기를 잡는 꿈 해몽 새롭고 신선한 의미 보세요 [내부링크]

물고기 꿈 물고기를 잡는 꿈 해몽 새롭고 신선한 의미 보세요 꿈에서 물고기는 힘과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자유와 희망 등 자신의 잠재 의식이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물고기를 잡는 꿈 당신..

보석꿈 보석보는꿈 해몽 반짝이는 다양한 의미 알아 보세요 [내부링크]

보석꿈 보석보는꿈 해몽 해몽 반짝이는 다양한 의미 알아 보세요 해몽에서 보석의 의미는 당신이 마음에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보석과 재산에만 국한되지 않고, 가족이나 연인,..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어떤 절차로 판매되나요 [내부링크]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어떤 절차로 판매되나요 태어날 때부터 금수저인 분들은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어 돈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을텐데요. 대부분의 서민을은 하루하루를 힘겹게 살아가는 분들이..

말벌꿈 벌꿈 해몽 진정한 의미 여기서 보세요 [내부링크]

말벌꿈 벌꿈 해몽 진정한 의미 여기서 보세요 말벌이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원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직장에서의 경쟁 상대나 연예에 있어서의 라이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애정이 깊다라는 의미도 있..

여드름에 좋은 음식 가장 대표적인 음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드름에 좋은 음식 가장 대표적인 음식을 알아보자 여드름은 일반적으로 청소년기에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원인으로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음식에서 그 원인을 살펴보는 연구도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부부꿈 아내꿈 남편꿈 해몽 여기서 모아서 보세요 [내부링크]

부부꿈 아내꿈 남편꿈 해몽 여기서 모아서 보세요 부부가 꿈에 나오면 기본적으로 파트너와의 관계, 당신의 욕망 등을 상징합니다. *부부가 이혼하는 꿈 현실에서와 반대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부부가 이..

지갑꿈 지갑선물받는꿈 해몽 숨겨진 의미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지갑꿈 지갑선물받는꿈 해몽 숨겨진 의미를 알아보아요 꿈에서 나온 지갑은 보통 재물운, 생명력, 애정 등 중요한 의미를 포함합니다. *지갑의 꿈 지갑 속에 돈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상황이라면, 재물운이 상승..

늑대꿈 늑대에게 물리는 꿈 해몽 모아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늑대꿈 늑대에게 물리는 꿈 해몽 모아서 알아보아요 늑대의 꿈은 불상사나 문제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너무 무서움을 느낀 꿈이었다면, 큰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이고, 무서움을 느끼지 않았..

과거 환율 조회 KEB하나은행에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과거 환율 조회 KEB하나은행에서 알아보세요 환율은 여러가지 사항에서 중요한 요소로 고려되는데요. 수입이나 수출을 할 때나 외환거래를 할 때, 달러를 송금하거나 송금 받을 때 등 수도 없이 많은 상황 속에서..

노래부르는꿈 노래 꿈해몽 즐거운 뜻풀이를 보자 [내부링크]

노래부르는꿈 노래 꿈해몽 즐거운 뜻풀이를 보자 노래를 부르는 꿈은 기본적으로 자기를 표현하고 싶은 마음, 외로움, 심층 심리의 메시지 등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노래를 잘 부르는 꿈 어려운 노래를 잘 부르..

2018 장마기간 작년과 비교해 빨리 올 수 있다 [내부링크]

2018 장마기간 작년과 비교해 빨리 올 수 있다 여름 장마는 보통 우리나라 기준으로 양력 6월 하순 경부터 제주도에서 시작되어, 점차 북상을 하면서 진행되고 장마 종료는 7월 하순 경에 제주도에서부터 나타나..

지진꿈 지진이나는꿈 해몽 나쁜 의미로만 해석이 될까요 [내부링크]

지진꿈 지진이나는꿈 해몽 나쁜 의미로만 해석이 될까요 지진꿈은 기본적으로 신변의 급격한 변화, 지진에 대한 두려움이나 트라우마 등을 의미합니다. *지진 후에 대피해 살아나는 꿈 큰 지진이 있었다해도 무사..

버스 분실물 어디서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버스 분실물 어디서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대부분의 서민들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버스는 목적지에 빠르게 갈 수 있는 교통 수단으로 시민의 발로 알려져 있지요. 바쁘게 생활하..

아기꿈해몽 애기꿈 아기를 보는꿈 다양한 의미 여기서 찾아 보세요 [내부링크]

아기꿈해몽 애기꿈 아기를 보는꿈 다양한 의미 여기서 찾아 보세요 아기가 꿈에 나오면 무구한 사랑, 기쁨, 호기심을 나타내는 동시에 비난 받기 쉬움, 소유욕, 책임감이 없다는 의미 등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인..

한부모가정 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간단하고 쉽게 하세요 [내부링크]

한부모가정 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간단하고 쉽게 하세요 대가족 시대에서 핵가족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혼을 하는 가정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이혼을 하게 되면 부모 둘 중 한 명이 자녀들을 양육하게 되는데..

맑은물꿈 맑은물을보는꿈 해몽 산뜻하고 깨끗한 풀이로 보세요 [내부링크]

맑은물꿈 맑은물을보는꿈 해몽 산뜻하고 깨끗한 풀이로 보세요 꿈에서 물은 생명력과 창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맑은 물은 좋은 꿈, 더럽고 탁한 물은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맑은물꿈 꿈에서 나오..

솔방울 효능 이렇게 놀라운 효과가 있다 [내부링크]

솔방울 효능 이렇게 놀라운 효과가 있다 우리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나무가 바로 소나무인데요. 이 소나무에서 열리는 열매 송이가 바로 솔방울입니다. 주로 이빨과 잇몸에 관련된 민간요법 치료에 많..

낙지효능 낙지 성분과 영양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맛있게 드세요 [내부링크]

낙지효능 낙지 성분과 영양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맛있게 드세요 낙지는 100g 당 70kcal로 매우 낮은 칼로를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단백질이 아주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야말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의..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어떤 절차로 진행되나요 직장인이면 한 해의 마지막 달에 연말정산을 하게 됩니다. 또한 사업자는 5월에 종합소득세신고를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세금을 신고할 때 자신의 소득이 가장 중요..

손꿈 손 다치는 꿈 해몽 다양한 풀이를 모아서 보세요 [내부링크]

손꿈 손 다치는 꿈 해몽 다양한 풀이를 모아서 보세요 손이 꿈에서 나오면 커뮤니케이션과 긍정적 또는 소극적 불안과 스트레스, 인간 관계 등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손에 상처가 있는 꿈 손에 상처가 있는 꿈은..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어디서 어떻게 알아보나요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어디서 어떻게 알아보나요 자동차를 운전하는 자가 운전자들은 자동차의 상태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요. 고장이 나면 수리를 하고 검사 기간이 되..

날씨꿈 해몽 기분과 감정의 변화에 따라 다르다 [내부링크]

날씨꿈 해몽 기분과 감정의 변화에 따라 다르다 날씨꿈은 당신의 기분과 감정의 변화가 날씨로 나타난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느끼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맑은 날의 꿈 맑은..

화장실꿈 화장실 찾는 꿈 해몽 시원하게 알아 보아요 [내부링크]

화장실꿈 화장실 찾는 꿈 해몽 시원하게 알아 보아요 화장실꿈은 안고 있는 문제를 씻어 내고 싶고, 정화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더불어 금전적인 운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은 꿈입니다. *화장실에 가고 싶..

임신꿈 임신한꿈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다양하고 세밀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임신꿈 임신한꿈 친구가 임신하는 꿈 해몽 다양하고 세밀하게 알아보자 꿈에서 임신은 행운을 손에 넣을 수 있다라는 의미입니다. 여성의 몸 안에서 새 생명을 하나 또는 그 이상을 임신하는 것은 그야말로 생명..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어디서 간편하게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어디서 간편하게 할 수 있나요 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다 한 번쯤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통과해 보셨을텐데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현금이나 카드를 내고 통과하는 방법입니다...

자동차꿈해몽 자동차사는꿈 정확한 뜻풀이를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자동차꿈해몽 자동차사는꿈 정확한 뜻풀이를 알아 볼까요 꿈에서 나오는 자동차는 자신과 동일시됩니다. 물론 차 타는 방법, 상황, 어떤 차인지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연료와 엔진은 활력과..

동전꿈 동전을줍는꿈 해몽 부자가 되는 비밀이 있다 [내부링크]

동전꿈 동전을줍는꿈 부자가 되는 비밀이 있다 동전의 꿈은 마음의 욕망이나 희망, 소원 등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실현시킬 만한 노력과 행동이나 열저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동전을 떨어 뜨리는 꿈 당신에..

퇴직연금 계산기 연금 계산하는 방법 어떻게 알아보나요 [내부링크]

퇴직연금 계산기 연금 계산하는 방법 어떻게 알아보나요 직장에 다니는 사람 누구나 일정 기간이 지나서 퇴사를 하게 되면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보통 1년 이상되면 그 대상이 됩니다. 퇴직금을 직장에서..

제사꿈 제사를지내는꿈 해몽 조상님과 관련된 해석일까 [내부링크]

제사꿈 제사를지내는꿈 해몽 조상님과 관련된 해석일까 꿈에서 제사를 지내는 것은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것으로부터 해소되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과거의 것을 궁금증으로..

코끼리꿈 흰코끼리꿈 해몽 거대한 꿈의 의미를 알아 보아요 [내부링크]

코끼리꿈 흰코끼리꿈 해몽 거대한 꿈의 의미를 알아 보아요 코끼리가 꿈에 나오면 재능이 피어나는 것, 운의 상승, 덕을 수집하는 것 등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코끼리가 죽는 꿈 운의 하락을 의미합니다. 특히..

과일꿈해몽 과일사는꿈 어떤 의미로 해석되나요 [내부링크]

과일꿈해몽 과일사는꿈 어떤 의미로 해석되나요 과일꿈은 마음의 결실이나 어떤 일에 대한 성공을 의미합니다. 신선한 과일 일수록 좋은 꿈이지만, 과일이 썩어 있거나 성숙하지 않은 과일이 나오는 꿈은 좋지 않..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아주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아주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직장을 다니는 월급 소득자는 연말에 한 번 연말정산을 통해 소득 신고를 하게 됩니다. 그 신고액수에 따라 세금을 더 낼지 아니면 환급을 받을지가 결..

병원꿈 병원에가는꿈 해몽 상세한 내용 알아보자 [내부링크]

병원꿈 병원에가는꿈 해몽 상세한 내용 알아보자 병원꿈은 스트레스의 축적, 상해나 질병에 대한 경고, 콜플렉스의 경고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피로와 스트레스가 정점에 도..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 이대로 따라하면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방법 이대로 따라하면 너무 쉬워요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고용보험, 고용.산재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것은 마땅한 의무입니다. 이런 4대보험 가입을 하고 나서 혜..

토끼꿈 토끼 나오는 꿈 해몽 완벽하고 세밀하게 정리해서 보세요 [내부링크]

토끼꿈 토끼 나오는 꿈 해몽 완벽하고 세밀하게 정리해서 보세요 토끼가 꿈에 나오면 마음의 안정을 의미하거나 행운을 가져다 주며,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

야간진료병원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 어디서 알아보나요 [내부링크]

야간진료병원 일요일에 문여는 병원 어디서 알아보나요 살다보면 몸이 아플 때가 종종 있습니다. 평일에야 문여는 약국이나 병원이 주변에 많이 있으니까 바로 찾아가면 되는데요. 하지만 공휴일이나 일요일 같은..

꽃꿈해몽 꽃잎꿈해몽 숨겨진 화사한 의미는 [내부링크]

꽃꿈해몽 꽃잎꿈해몽 숨겨진 화사한 의미는 꽃이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재능과 감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 꽃의 향기로 사람이나 벌레를 끈다는 것에서 유혹의 의미도 있습니다.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아주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아주 쉽게 할 수 있어요 세금 신고를 하거나 자신의 소득을 증명할 일이 있을 때, 여러가지 발급 서류가 필요할텐데요. 그 중에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발급 받는 방법에..

개미꿈 개미보는꿈 해몽 뜻풀이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개미꿈 개미보는꿈 해몽 뜻풀이 여기서 확인하세요 개미꿈의 의미는 다양한데요. 개미에 물리는 꿈, 개미 귀신과 개미의 무리를 본 꿈 등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개미꿈은 팀워크, 근면과 노력,..

김치꿈 김치담그는꿈 해몽 맛있는 풀이를 볼까요 [내부링크]

김치꿈 김치담그는꿈 해몽 맛있는 풀이를 볼까요 김치가 꿈에 나오면 의외의 사건, 은밀한 즐거움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치를 먹는 꿈 반찬으로 다른 요리와 함께 김치를 먹는 꿈은 관찰력과 배려를 의..

대학 재학증명서 발급 여기서 간단하게 알아 보세요 [내부링크]

대학 재학증명서 발급 여기서 간단하게 알아 보세요 대학을 졸업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졸업 증명서가 발급되지는 않습니다. 보통 대학 4학년 때부터 취업을 위해 여러 회사에 입사원서를 넣고 면접을 보러 다니는..

목욕탕꿈 때미는꿈 해몽 시원하게 해석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목욕탕꿈 때미는꿈 해몽 시원하게 해석해 드립니다 목욕탕꿈은 심신의 피로,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 성적 욕구 증가 등의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여러가지 다른 의미들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욕탕에서 몸을..

새꿈 새 나오는 꿈 해몽 상황별로 모아서 살펴보자 [내부링크]

새꿈 새 나오는 꿈 해몽 상황별로 모아서 살펴보자 새가 나오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의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자유로움과 날아 오를 수 있는 강력함 등을 드러냅니다. 새의 종류, 색상, 동작, 상태 등에 따라 그..

2종 운전면허 갱신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2종 운전면허 갱신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나서 일정 기간이 지나면 갱신을 해야 하는데요. 갱신을 할 때는 사진과 신분증을 지참하고 근처 경찰서나 면허 시험장을 방문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산꿈 산정상꿈 해몽 운의 상승으로만 해석될까 [내부링크]

산꿈 산정상꿈 해몽 해몽 운의 상승으로만 해석될까 산은 꿈에서 목표를 의미하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산에서 불이 나는 꿈 당신의 가까운 곳에서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

갑근세 계산기 이렇게 이용하면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갑근세 계산기 이렇게 이용하면 쉬워요 갑근세라는 말조차 생소한데요. 갑종근로소득세라고 불리우는 이 용어는 이제 사용하지 않는다 하네요. 대신 소득세로 대체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 근로자들은..

손톱깎는꿈 손톱 꿈해몽 완벽한 정리 모아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손톱깎는꿈 손톱 꿈해몽 완벽한 정리 모아서 알아보자 손톱을 깎는 꿈에서는 그 상황에 대한 인상이 가장 중요한데요. 기분이 좋고 산뜻한 느낌이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되구요. 기분이 좋지..

기름값 계산기 주유비 계산 이렇게만 따라하면 돼요 [내부링크]

기름값 계산기 주유비 계산 이렇게만 따라하면 돼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은 모두 자신이 몰고 있는 차의 연비를 대충은 알고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비용과 관련된 부분이기 때문에 가장 민감한 부분이..

조상꿈해몽 혼내는 꿈 조상님 꿈 모두 모아서 상황별 의미 정리 [내부링크]

조상꿈해몽 혼내는 꿈 조상님 꿈 모두 모아서 상황별 의미 정리 돌아가신 선조들은 현실에 나타날 수가 없죠. 간혹 후손들에게 꿈에 나타나 지혜를 주거나 예시를 해 주는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조상이 나오는..

건축물대장 발급 아주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건축물대장 발급 아주 쉽게 할 수 있어요 이사를 가거나 부동산을 매매할 때 자신의 집이 아닌 경우는 무허가로 지은 건물인지 아닌지를 눈으로는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난감한 일이 아닐 수 없죠. 이럴 때 건..

흰뱀꿈 백사꿈해몽 과연 좋은 의미의 꿈일까 [내부링크]

흰뱀꿈 백사꿈해몽 과연 좋은 의미의 꿈일까 흰뱀이 꿈에 나오면 재물운의 상승과 하는 일에 대해 앞서 가는 사람, 건강 상태 등을 드러냅니다. *흰뱀을 잡는 꿈 당신의 목표와 계획이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하는 방법 구체적으로 따라 해 보기 [내부링크]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하는 방법 구체적으로 따라 해 보기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당연히 국민의 4대 보험을 납부해야 하는데요. 그 중에 나중 노년에 일을 할 수 없는 나이가 되면 받을 수 있는 연금을 강제적으로..

피나는꿈 피가나는꿈 해몽 상황별 다른 해석 모아서 보자 [내부링크]

피가나는꿈 피가나는꿈 해몽 상황별 다른 해석 모아서 보자 꿈에서 피가 나오면 무언가 불길한 생각이 드는데요. 일반적으로 꿈에서 피의 의미는 생명력과 돈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게 꼭 필요한 생명력..

고등학교 성적 조회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내부링크]

고등학교 성적 조회 어디서 알아볼 수 있나요 요새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취업 전선에 뛰어드는 분들도 많은데요. 보통 취업을 할 때에는 면접을 보기도 하지만 제출 서류가 있는데요. 거기에 거의 필수적..

세수하는꿈 씻는꿈 해몽 깔끔한 풀이 모아서 보자 [내부링크]

세수하는꿈 씻는꿈 해몽 깔끔한 풀이 모아서 보자 당신이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과거의 것, 지금까지 해 온 실패와 사람과의 앙금, 부정적인 것을 한꺼번에 지워버리고 싶은 것입..

롯데인터넷면세점 5월 적립금 한꺼번에 모아서 살펴보기 [내부링크]

롯데인터넷면세점 5월 적립금 한꺼번에 모아서 살펴보기 날씨가 화창하게 빛을 발하는 날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되기 전에 마지막 봄을 느끼기 위한 해외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공항에..

얼굴꿈 얼굴맞는꿈 해몽 종합적 해석 모아서 보세요 [내부링크]

얼굴꿈 얼굴맞는꿈 해몽 종합적 해석 모아서 보세요 꿈에서 얼굴은 당신의 모든 것이 집약된 모습입니다. 자신에 대한 이미지, 사회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명분, 감정과 심리 상태 등을 의미합니다. *얼굴을 씻는..

치질 수술후 음식 치질에 좋은 음식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치질 수술후 음식 치질에 좋은 음식 무엇이 있을까요 치질 수술 후 출혈을 동반하는 상처가 생기게 되는데요. 주변 세포가 모여서 결손이 일어난 세포 부분을 채워주어 표피가 재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귀꿈 귀지파는꿈 해몽 너무도 간단하고 자세한 풀이 [내부링크]

귀꿈 귀지파는꿈 해몽 너무도 간단하고 자세한 풀이 꿈에서의 귀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자세를 드러냅니다. 충고를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당신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귀꿈은 어떤 의미로 해석..

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도대체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녹차의 효능과 부작용 도대체 어떤 효과가 있을까 현대 사회의 기호품 중 하나인 차는 이제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커피가 가장 비중이 높게 소비되는 차일 것입..

연예인이 죽는 꿈 유명인이 죽는꿈 해몽 슬픔의 꿈일까요 [내부링크]

연예인이 죽는 꿈 유명인이 죽는꿈 해몽 슬픔의 꿈일까요 당신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노력 여하에 따라 자신의 미래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이 사고로 죽는 꿈 어떤 문제나 곤란한 일이..

2018 출산장려금 지원 지역마다 차이가 있다 [내부링크]

2018 출산장려금 지원 지역마다 차이가 있다 해가 갈수록 많은 아이를 낳아 기르려는 생각이 변화되고 있지요. 이제는 하나만 낳아서 잘 기르던지 아니면 아예 낳지 않고 생활하려는 부부들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강꿈 강을 건너는 꿈 해몽 해석 체계적으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강꿈 강을 건너는 꿈 해몽 체계적으로 알아보자 강꿈은 인생의 흐름이나 삶과 죽음의 경계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강이 나오는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사양 확인 어떤 방법으로 알 수 있나요 [내부링크]

컴퓨터 사양 확인 어떤 방법으로 알 수 있나요 컴퓨터를 처음에 구입할 때는 이것 저것 알아보고 모든 것을 확인한 후에 가져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중고로 컴을 구입했다거나, 사용한 지 오래된 컴퓨터의..

입하 소만 24절기 여름을 알리는 시기와 만물이 성장하는 계절 [내부링크]

입하 소만 24절기 여름을 알리는 시기와 만물이 성장하는 계절 24절기는 1년을 24등분으로 나누어 각각 이름을 붙인 것인데요. 그 이름들은 보통 계절의 특징을 드러내는 의미입니다. 입하와 소만도 그 중의 하나..

국수꿈 국수삶는꿈 해몽 완벽 해석 꼭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국수꿈 국수삶는꿈 해몽 완벽 해석 꼭 살펴보세요 국수는 당신의 에너지를 상징하며 활기찬 의욕에 가득차 있는 상태라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노력에 대한 성과가 드러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국수를..

쏘카 주행요금 및 예약 방법과 절차 간단 정리 [내부링크]

쏘카 주행요금 및 예약 방법과 절차 간단 정리 자동차가 필수품처럼 사용된지 오래되었습니다. 문명의 이기로 가장 편하게 이용하는 대상이기도 하죠. 자신의 차를 소유하고 있는 자가 운전자들도 많지만 여력이..

gs cu 편의점 택배 예약 이렇게만 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gs cu 편의점 택배 예약 이렇게만 하면 됩니다 택배를 보내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우체국에서 이용하는 방법, 택배 회사에서 방문 택배를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내는..

친척꿈 가족이 나오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 여기서 보세요 [내부링크]

친척꿈 가족이 나오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 여기서 보세요 현대 사회에서는 대가족이 모여 사는 경우가 드뭅니다. 설날이나 추석 등 명절이 와야만 친척들과 만나고, 그 이외는 거의 교류를 하지 않습니다. 보통..

굴효능 바다의 보고 과연 여자들에게만 좋을까요 [내부링크]

굴효능 바다의 보고 과연 여자들에게만 좋을까요 굴은 9월에서 12월이 제철로 알려진 음식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타우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데요. 다른 영양 성분들도 많이 들어 있어 바다의 보물이..

잉어잡는꿈 잉어꿈 해몽 제대로 보고 의미를 알자 [내부링크]

잉어잡는꿈 잉어꿈 해몽 제대로 보고 의미를 알자 잉어꿈은 행운의 방문이나 도약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당신의 운이 상승해 뜻밖의 행복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좋지 않은 꿈으로 보기..

브로컬리 효능 브로콜리 바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브로컬리 효능 브로콜리 바로 알고 먹자 브로콜리에는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만 특히 비타민의 군의 비중이 높습니다. 비타민 A, B, C, E, K가 대표적인데요. 그 중에서도 비타민 C의 함유량이 아스파라거스..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서 발급 온라인 출력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 [내부링크]

지방세 세목별 과세 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출력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 보통 지방세와 재산세를 동일한 의미로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좀 더 세밀하게 분류한다면 결국 지방세 중 하나에 속하는 것이 재산세입니..

집짓는꿈 집 꿈해몽 새로운 의미 해석 [내부링크]

집짓는꿈 집 꿈해몽 새로운 의미 해석 꿈에서 집은 자신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몸 상태, 재산과 과거의 감정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집을 짓는 일, 집의 규모, 집안의 모습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집을 짓..

별꿈 별똥별 꿈 해몽 최신 풀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별꿈 별똥별 꿈 해몽 최신 풀이를 알아보자 꿈에서 별의 의미는 희망, 동경, 운명, 영감 등을 상징합니다. 별의 꿈을 해석할 때 별의 움직임이나, 별빛의 상태, 별을 보았을 때의 감정을 살펴봐야 합니다. *밤하..

보육교사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간단하게 따라해 보세요 [내부링크]

보육교사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간단하게 따라해 보세요 전국에 있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놀이방 등에서 종사하는 보육교사들은 전문대학 이상에서 관련학과를 나오면 채용이 되거나 이직을 하는데 유리한데요...

돌꿈 돌 맞는꿈 해몽 완벽하게 정리해서 보자 [내부링크]

돌꿈 돌 맞는 꿈 해몽 완벽하게 정리해서 보자 꿈에서의 돌은 당신의 마음과 생각, 의사 등의 정신적인 것과 관련된 의미를 드러내기도 하고, 소중히 생각하고 있는 것에 대한 인연이나 애정 등의 연결과 같은 의..

와이퍼 교체시기 판단 기준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와이퍼 교체시기 판단 기준을 알아보자 자동차를 운전하는 분들은 와이퍼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데요. 비가올 때나 이물질이 묻어 있을 때만 쓰기 때문에 별로 사용하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일..

학교꿈 학교다니는꿈 해몽 이런 의미로도 풀이된다 [내부링크]

학교꿈 학교다니는꿈 해몽 이런 의미로도 풀이된다 학교에 다니던 시절이 그리운 사람도 있고, 현재 학교에 다니는 사람들도 특별한 장소로 생각하기도 합니다. 청소년기의 대부분을 보내는 장소이고, 추억이 담..

몸을 따뜻하게 하는 음식 건강을 위해 찾아 드세요 [내부링크]

몸을 따뜻하게 하는 음식 건강을 위해 찾아 드세요 몸이 좋지 않을 때 몸을 따뜻하게 하는 음식을 먹는 이유는 기초 대사량이 올라가고, 면역력도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율 신경이 편안해져 질병을 쫓아..

비행기꿈 비행기 못타는 꿈 해몽 모아서 의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행기꿈 비행기 못타는 꿈 해몽 모아서 의미를 알아보자 비행기는 국내에서 뿐만아니라 외국에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도 많이 이용하는 운행 수단입니다. 먼거리를 가는데 있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게 해..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 간편조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 간편조회 알아보세요 사회생활을 하려면 당연히 금융거래는 필수입니다. 급여를 받는 것도 지정된 은행에서 해야 되구요. 은행을 빼놓고 말할 수 없습니다. 보통 은행하면 지점이 있..

감자꿈 감자먹는꿈 해몽 세밀하게 알아 보자 [내부링크]

감자꿈 감자먹는꿈 해몽 세밀하게 알아 보자 감자는 요리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야채 중의 하나입니다. 심지어는 과자로까지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꿈에서는 재물이나 건강 등을 상징하며 행운을 드러낸다고 합니..

거북이 꿈 해몽 거북이 먹는꿈 길몽으로만 해석될까 [내부링크]

거북이 꿈 해몽 거북이 먹는꿈 길몽으로만 해석될까 거북이는 기본적으로 행운, 장수, 인내, 방어, 번영, 재물운이나 연애운, 건강운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꿈에서도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향이 강합니다..

한글 pdf 변환 pdf 한글 변환 알pdf로 손쉽게 하자 [내부링크]

한글 pdf 변환 pdf 한글 변환 알pdf로 손쉽게 하자 문서 작성을 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파일이 아마 한글과 pdf일 것입니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친숙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한글과 pdf 상..

금반지꿈 금반지 줍는꿈 해몽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 [내부링크]

금반지꿈 금반지 줍는꿈 해몽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 현실에서도 금은 아주 고가의 물건입니다. 금으로 만든 반지는 결혼을 하거나, 약속의 의미로 많이들 만들어서 끼고 다니는데요. 꿈에서도 이렇게 좋은 의미만..

pdf 암호 해제 파일 수정 프로그램 없이 간단히 하세요 [내부링크]

pdf 암호 해제 파일 수정 프로그램 없이 간단히 하세요 pdf 파일을 쓰는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들이 바로 파일 수정을 하는거와 pdf 문서에 암호가 걸려 있는 것을 해제하는 일입니다. 보통 pdf 파일은 프로..

호랑이 꿈 해몽 호랑이그림꿈 다양한 의미의 해석 [내부링크]

호랑이 꿈 해몽 호랑이그림꿈 다양한 의미의 해석 호랑이꿈의 의미는 행운의 기운이기도 하고,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반면에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의미도 있는데요. 다른 해석들도 살펴보도록..

그린카 주행요금 카셰어링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그린카 주행요금 카셰어링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자동차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시대에 차를 자가 운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대도시에 사는 분들은 주차공간과 출퇴근시의 불편함 때문에 자동..

개가 나오는 꿈 강아지나오는꿈 해몽 모든 뜻풀이를 여기서 보자 [내부링크]

개가 나오는 꿈 강아지나오는꿈 해몽 모든 뜻풀이를 여기서 보자 사람에게 가장 친밀한 동물인 개가 꿈에 나오면 주변 사람과의 인간 관계를 나타내는데요. 개의 상태나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구..

서울 키자니아 할인 정보 여기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서울 키자니아 할인 정보 여기서 알아보세요 서울에는 어린이들의 놀이 공간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키자니아가 대표적입니다. 키자니아는 전 세계적으로 지점..

강원도 레일바이크 탈만한 곳 추천여행지를 가보자 [내부링크]

강원도 레일바이크 탈만한 곳 추천여행지를 가보자 바야흐로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여름은 더워서 싫고, 겨울은 너무 추워서 움직이는거 자체가 힘들고, 역시 봄과 가을이 여행을 하기 가장 좋은..

닭꿈 닭먹는꿈 해몽 풀이를 구체적으로 살펴보자 [내부링크]

닭꿈 닭먹는꿈 해몽 풀이를 구체적으로 살펴보자 닭에 관한 기본적인 의미는 자신이 없다, 재미없는 인생을 보내고 있다라는 뜻이 있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에 대한 절차 너무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에 대한 절차 너무 쉽게 할 수 있어요 사업하는 사람들은 당연이 사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사업자로서 국가 기관에 사업자 등록을 해야 하는 것은 너무도..

말꿈 말이 나오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 풀이 [내부링크]

말꿈 말이 나오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 풀이 말은 보통 강력한 힘, 남성, 열정, 강한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데요. 꿈에서는 말의 종류나 누구와 말을 타고 있는지 등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많은 말..

근로소득세 계산기 어떤 방식으로 알아보나요 [내부링크]

근로소득세 계산기 어떤 방식으로 알아보나요 직장 생활을 하는 분들은 매달마다 급여를 받으며 즐거움을 누립니다. 하지만 막상 월급 명세서를 받아보면 이것저것 세금으로 뜯겨져 나간 것을 보고 분노를 표하는..

뽀뽀하는꿈 키스하는꿈 해몽 달콤한 의미만 있을까 [내부링크]

뽀뽀하는꿈 키스하는꿈 해몽 달콤한 의미만 있을까 뽀뽀 혹은 키스는 상대와의 정신적인 교감을 추구하는 마음이고, 아무한테나 말할 수 없는 비밀스런 마음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키스의 상대가 연인이던지 아니..

하품이 계속 자주 나오는 이유는 산소부족 때문인가 [내부링크]

하품이 계속 자주 나오는 이유는 산소부족 때문인가 일반적으로 하품은 피곤하거나 졸리면 자주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졸리지도 않는데 하품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졸릴 때 하품이 나오는 것은 뇌가..

돼지꿈 해몽 아기돼지꿈 모두 길몽일까요 [내부링크]

돼지꿈 해몽 아기돼지꿈 모두 길몽일까요 꿈에서 돼지는 재물에 대한 길흉을 다양하게 암시합니다. 풍요로움은 재물에 대한 것뿐만아니라, 정신적 풍요로움도 포함되는 것이기 때문에 꿈 속에서 느낀 인상에 따라..

네이버페이 사용법 쇼핑에 날개를 달자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사용법 쇼핑에 날개를 달자 네이버페이는 말그대로 네이버에서 링크된 쇼핑, 디지털콘텐츠, 예약 등에 널리 이용되는 일종의 전자 화폐 개념입니다. 물론 완벽한 화폐라기 보다는 일종의 포인트 개념..

머리깍는꿈 머리를깍는꿈 해몽 다양한 의미를 살펴보자 [내부링크]

머리깍는꿈 머리를깍는꿈 해몽 다양한 의미를 살펴보자 꿈속에서 머리는 자신감, 활력, 걱정거기, 사랑 등 비교적 내면적인 것에 관련이 되어 있으며 성능, 협력 세력 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머리카락..

사과 갈변 방지 방법 알고나면 쉬워요 [내부링크]

사과 갈변 방지 방법 알고나면 쉬워요 사과를 깎아서 맛있게 먹고 남은 조각을 놔두게 되면 색깔이 갈색으로 변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된 이유는 사과에 포함된 폴리페놀에 의한 것이라고 합니다. 폴리..

기차타는꿈 기차 꿈해몽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기차타는꿈 기차 꿈해몽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에서 기차는 자신의 운명과 현재의 상태,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대인 관계를 드러내는데요. 혼자 기차를 타는 꿈은 그 그차가 순조롭게 나아가고 있다면, 직장..

강원상품권 사용처 알고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자 [내부링크]

강원상품권 사용처 알고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자 수도권에 사는 분들은 강원도에 갈 일이 자주 없습니다. 주로 여행 장소로 이용을 하는 편이죠. 계절별로 강원도를 찾는 즐거움도 있겠지만 여름에 해수욕장이나..

뱀잡는 꿈 뱀을 죽이는 꿈 해몽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뱀잡는 꿈 뱀을 죽이는 꿈 해몽 제대로 알아보자 뱀이 꿈에서 나오면 보통 창조와 파괴를 상징하며,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됩니다. *뱀을 잡는 꿈 뱀을 잡으려고 하거나, 잡는 꿈은 당신의 재물운..

군 경력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처리하자 [내부링크]

군 경력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처리하자 군대를 갔다 온 분들이라면 군대 경력이 직장에 취업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군에서 일반 병으로만 근무하지 않고 특수한..

불이 나는 꿈 불끄는꿈 해몽은 길몽일까 [내부링크]

불이 나는 꿈 불끄는꿈 해몽은 길몽일까 불은 분노와 욕망 등 인간의 에너지와 관련된 감증을 드러냅니다. 대부분의 경우 불이 나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꿈에서 본 불로 인해 너무 불안한 마음을 가..

우체국 ems 가격 국제택배 요금 확인해 볼까요 [내부링크]

우체국 ems 가격 국제택배 요금 확인해 볼까요 평상시에 택배를 보낼 일이 많이 있는 분들은 편의점에서 보내거나 택배회사들을 이용하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우리 주변에 흔하게 볼 수 있는 우체국 택배는 가격..

고래꿈 고래가 나오는 꿈 해몽 어떤 풀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고래꿈 고래가 나오는 꿈 해몽 어떤 풀이가 있을까 고래는 현실에서도 보기 힘든 동물입니다. 꿈 속에서 고래가 나오면 자신의 힘, 직장 환경, 인생의 전환점, 풍요로움 등을 의미하는데요. 꿈풀이를 살펴보도록..

여행 금지 국가 미리 알고 대처하자 [내부링크]

여행 금지 국가 미리 알고 대처하자 여행은 누구에게나 설레고 즐거운 일입니다. 국내에서 여행을 떠나도 그렇지만 멀리 해외까지 여행을 간다면 좀 불안한 마음을 지울 수가 없는데요. 아무래도 안전 문제 때문..

벚꽃꿈 벚꽃피는꿈 해몽 다양한 의미의 해석 알아보기 [내부링크]

벚꽃꿈 벚꽃피는꿈 해몽 다양한 의미의 해석 알아보기 벚꽃이 피는 시기는 정말 한철입니다. 보통 2월말에 시작해 3월말이나 4월초가 되면 다 사라지니까요. 꿈에서 벚꽃은 인생의 덧없음과 순간의 반짝임으로 해..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간편하게 정리해서 보기 [내부링크]

범용공인인증서 재발급 갱신 간편하게 정리해서 보기 일반적으로 은행에서 사용하는 공인인증서는 은행, 보험사, 카드사, 전자민원 신청 등의 일을 처리하기 위한 인증서로 보통 무료로 다운 받아 1년 주기로 갱..

오줌누는꿈 오줌 맞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 간단 정리 [내부링크]

오줌누는꿈 오줌 맞는 꿈 해몽 다양한 의미 간단 정리 오줌꿈은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요. 꿈 속에서 배설은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더불어 건강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또한 원하지 않는 문제의 발생, 연..

글루코사민 부작용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글루코사민 부작용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글루코사민은 당과 아미노산이 결합된 천연 성분입니다. 동물의 피부나 연골, 힘줄 등이나 갑각류의 껍질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새는 여성들의 피부에도 효과가 좋..

공룡꿈 공룡이나오는꿈 해몽 숨겨진 의미는 [내부링크]

공룡꿈 공룡이나오는꿈 해몽 숨겨진 의미는 꿈에서 공룡이 나오는 대체적인 의미는 좀처럼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지쳐있는 상태이거나 인간 관계 등 대인 관계의 문제점을 드러냅니다. 더..

경동택배 영업소 택배가격과 배송조회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동택배 영업소 택배가격과 배송조회 쉽게 알아보자 택배 산업이 발달한 만큼 택배 회사들도 많이 늘어났는데요. 대도시 주변에서는 주로 대형 택배회사들을 이용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도시 외곽지역이나 시..

결혼식꿈 결혼하는꿈해몽 상황에 따른 의미가 어떻게 다른가 [내부링크]

결혼식꿈 결혼하는꿈해몽 상황에 따른 의미가 어떻게 다른가 기혼이거나 미혼이거나 결혼식꿈을 꾸는 형태는 다양한데요. 기대와 불안 등을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결혼하..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 사용방법 순서대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 사용방법 순서대로 알아보기 롯데 상품권은 주로 선물용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류 상품권은 사용처가 많이 있지만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할 곳이 제한적인데요. 상품권을 사용..

고구마꿈 고구마 먹는꿈 해몽 다양한 의미 살펴보기 [내부링크]

고구마꿈 고구마 먹는꿈 해몽 다양한 의미 살펴보기 고구마는 예전에 식사 대용으로 먹는 음식이었지만 요새는 다양한 음식 재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다이어트에 가장 많이 이용되는 대표적 음식이기..

방문택배 대한통운 4000원 택배 절차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방문택배 대한통운 4000원 택배 절차를 알아볼까요 택배가 발달한 요즘 해외를 빼놓고는 아무리 먼곳이라도 이틀에서 삼일이면 보낼 수 있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최대한 요금도 저렴..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시간 제약이 있을까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시간 제약이 있을까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하나는 직접 시간을 내서 주변 주민센터를 방문해 발급 받는 방법이구요. 다른 하나는 프린터..

귀신꿈해몽 귀신만나는꿈 궁금하지 않나요 [내부링크]

귀신꿈해몽 귀신만나는꿈 궁금하지 않나요 현실에서 귀신은 실제로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꿈에 나오는 귀신은 다양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불쾌한 사건, 당돌한 만남, 컨디션의 변화, 스트레스, 불안감..

바퀴벌레꿈해몽 좋은 꿈으로도 해석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바퀴벌레꿈해몽 좋은 꿈으로도 해석할 수 있을까 바퀴벌레를 떠올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징그럽고 끔찍한 해충으로 생각합니다. 세상의 그 어떤 생물체보다 강한 생명력과 번식력을 지닌 벌레라고 알려져 있는데..

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을 쉽게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을 쉽게 알아볼까요 아주 외진 곳이 아니면 대도시 주변까지 도시가스가 들어가지 않는 곳은 없습니다. 그만큼 편리하고 요금도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집에서 생활할 때 없..

퇴직금 정산방법 쉽게 알 수 있어요 [내부링크]

퇴직금 정산방법 쉽게 알 수 있어요 젊은 시절 회사에 입사에 평생 직장으로 생각하면서 열심히 일을 하지만 사람 일은 아무도 모르는거지요. 중간에 다니던 회사를 그만둘 수도 있고, 나이가 들어 눈치가 보여서..

사과꿈 큰사과꿈 해몽 구체적인 의미 [내부링크]

사과꿈 큰사과꿈 해몽 구체적인 의미 몸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져 있는 사과가 꿈에 나오면 풍요, 충실, 애정, 재산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사과의 상태나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계산기 국민연금 계산법을 알 수 있나요 [내부링크]

국민연금계산기 국민연금 계산법을 알 수 있나요 우리나라 국민이면 누구나 국가 정책에 대한 혜택이나 복지를 누릴 권리가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부담해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아무래도 나라에서 부담해 주..

죽은사람꿈 죽은사람나오는꿈 해몽 풀어서 보기 [내부링크]

죽은사람꿈 죽은사람나오는꿈 해몽 풀어서 보기 죽은사람이 꿈에 나타난다면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꿈은 현실과 반대로 해석하는 경향이 강한데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하지요. *돌아가신 부모의..

차량사고이력조회 무료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차량사고이력조회 무료가 있을까요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인 자동차는 이제 부의 상징이 아니라 그야말로 모든 일에 관계된 것을 빠른 시간내에 처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발과 같은 존재가 되어버렸습..

자전거꿈 자전거를타는 꿈 해몽의 의미는 [내부링크]

자전거꿈 자전거를타는 꿈 해몽의 의미는 원래 꿈에 대한 해몽은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하고, 흉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꿈을 그대로 믿고 따르는 분들은 없겠지만 그냥 재미로 해석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입..

차상위계층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살펴볼까요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살펴볼까요 국가에서 국민들을 위해 여러가지 복지 정책들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서 저소득층과 차상위계층 지원하는 제도가 다양하게 나눠져 있는데요. 차상위계층이란..

자동차 정기검사 비용과 검사기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 정기검사 비용과 검사기간을 알아보자 현대 사회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자동차는 바쁜 일상 업무 속에서 발이 되어 주는 편리한 문명의 이기입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소유해본 사람이라면 자동차를 운전하..

코코넛오일 부작용 효능은 무엇이 있나요 [내부링크]

코코넛오일 부작용 효능은 무엇이 있나요 코코넛오일이 요즘에 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관심을 받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정보때문일 것입니다. 특히나 오일이지만..

옥수수삶는법 옥수수찌는법 저장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옥수수삶는법 옥수수찌는법과 저장 방법을 알아보자 옛날 쌀이 귀하던 시기에는 옥수수가 대용식품으로 널리 사랑을 받았었죠. 하지만 지금은 간식거리나 추억의 맛거리 정도로만 옥수수를 찾는 사람들이 있을뿐..

사기당하는 꿈 사기당한꿈 해몽의 여러가지 의미 [내부링크]

사기당하는 꿈 사기당한꿈 해몽의 여러가지 의미 현대사회는 물질 만능주의 사회입니다. 돈이면 안되는 것이 없는 세상이죠. 하지만 돈이라는 것이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나누어져 있는 것이 아니죠. 태어날 때부..

번지수 조회 도로명찾기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번지수 조회 도로명찾기 어떻게 하나요 생활 속에서 집주소나 건물 주소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꼭 편지 배달이나 택배 배달할 때만 필요한 것을 아니죠. 자동차를 이용해서 번지수를 찾아갈 때는 별로 어려운..

낮잠 효과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낮잠 효과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낮에 졸음이 오는 것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는 고민일 것입니다. 왜 낮에 졸음이 일어날까요. 그 원인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소화 활동시에 혈액이 위장에..

용암꿈 화산꿈 해몽에서 중요한 의미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용암꿈 화산꿈 해몽에서 중요한 의미는 무엇일까 화산과 용암은 당신 안에 들어있는 강력한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에너지가 폭발해서 나가버리는 것이므로 부정적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노와..

배에 가스 빼는법과 가스 차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배에 가스 빼는법과 가스 차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배에 가스가 차서 고생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거 같습니다. 가스가 쌓이면 배가 불편할 뿐만아니라 다양한 다른 증상들이 나오기 때문에 이러한 원인을 알아보..

자동차등록원부 발급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에서 해보자 [내부링크]

자동차등록원부 발급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에서 해보자 자동차를 사고 팔 때나 다른 필요에 의해 자동차등록원부를 발급받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자동차 등록사업소에 가서 직접 발급받아 사용하면 되지만 시간..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고양이 꿈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 [내부링크]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고양이 꿈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 꿈속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보통 여성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꿈에 고양이가 나타난 것은 연애에 대해 무엇인가 변화가 있거나 문제가 일어날 것이라는..

핸드폰 공인인증서 옮기기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핸드폰 공인인증서 옮기기 쉽게 할 수 있어요 공인인증서가 사용되는 범위는 다양합니다. 은행 업무에서부터 민원업무, 금융관련 여러가지 일을 처리하는 데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요새는 대부분의..

새신발사는꿈 새신발을 신는 꿈의 해몽은 [내부링크]

새신발사는꿈 새신발을 신는 꿈의 해몽은 꿈에서 나오는 신발은 지위와 삶의 터전을 나타내는 중요한 상징입니다. 이러한 신발이 꿈에 나오는 의미가 궁금하지 않나요 여러가지 의미로 꿈을 해석하지만 대표적인..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등록과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등록과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사업자이거나 직장인분들은 소득에서 세금을 내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국민이라면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위택스에서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하고 납부하기 [내부링크]

위택스에서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하고 납부하기 자동차를 소유하고 운행해 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다 범칙금 즉 과태료를 내본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물론 법규를 위반하지 않고 철저하게 지키면서 운전하는 분..

버스 분실물 시내버스 분실물센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버스 분실물 시내버스 분실물센터 알아보기 건망증이 있는 분들은 누구나 다 한 번쯤 경험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버스를 타고 가다 깜빡하고 물건을 두고 내렸다거나 아니면 다른 수중한 것들을 버스에 놔둔 채..

육아수당 아동수당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육아수당 아동수당 자세히 알아보자 육아수당과 아동수당이 같은 것으로 착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육아수당은 기존에 있어왔던 제도이고, 아동수당은 2018년 8월부터 신설될 제도입니다. 두 가지 사항을 살펴보..

4대보험료 계산기 보험료 확인하고 알아보자 [내부링크]

4대보험료 계산기 보험료 확인하고 알아보자 국민이라면 나라에서 가장 강조하는 기본적인 4대보험을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국민연금과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을 가르켜 말하는 것입니다. 미..

국민은행 ATM 수수료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은행 ATM 수수료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자 요새 인터넷이 많이 발달되어 있어서 모든 은행 업무를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처리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ATM기를 이용하는 횟수는 줄어들지 않..

윤종신 노래모음 히트곡 들어보기 [내부링크]

윤종신 노래모음 히트곡 들어보기 윤종신 하면 떠오르는 직업이 너무도 많이 있습니다. 가수이기도 하고 프로듀서, 기획사 사장, 예능 프로에 자주 나오는 예능인 수도 없는 수식어가 따라 붙는 가수입니다. 본업..

우체국 우편요금 우편비용 정확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체국 우편요금 우편비용 정확하게 알아보자 인터넷이 워낙 발달해 있어서 예전만큼 우체국을 이용하는 분들이 줄어든건 사실입니다. 손편지를 쓰거나 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요새도 우체국을 이..

눈 피로 푸는법과 눈 피로 원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눈 피로 푸는법과 눈 피로 원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 눈 피로의 원인이 뭘까요.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눈이 혹사 당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눈이 피로하게 되는 것입..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해몽 보기 [내부링크]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꿈 해몽 보기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자신이 내건 목표를 향해 어떤 행동을 일으키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영하는 꿈은 헤엄치는 방법에 따라 3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

빵꿈 해몽 의미보기 [내부링크]

빵꿈 해몽 의미보기 1. 빵을 주는 꿈  빵을 주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호의를 받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닏. 줄 사람이 이성인 경우는 그 이성을 당신이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동성인 경우..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들 [내부링크]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들 1. 연락을 자주 한다. 특별히 용무가 있는 것도 아닌데 자주 연락을 하는 태도는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전해야 할 목적이 없는데도 당신에게 연락을 하고..

귀걸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귀걸이꿈 해몽 알아보기 1. 화려한 귀걸이를 하는 꿈  화려한 귀걸이를 하는 꿈은 자신의 자존심을 높인다는 의미로 보아도 되지만, 아직 아무도 한 적이 없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다는 생각의 표현입니다...

유수 [내부링크]

 어디로 보나 먼산경인데 좌우 마루턱과 끝자리의 급락현상이 섬형의 경석으로도 보게 한다. 폭풍이 우박이라도 쏟으며 지나가는 듯, 파상형으로 쳐진 여러가닥의 흰줄 무늬가 이 돌의 아취를 한결 돋우어준다...

청선암 [내부링크]

 웅대하면서도 기괴한 바위산의 모습이다. 원산의 분위기도 풍기지만, 군청색 피질이 삼림이나 녹음을 연상하기엔 아무래도 망설임이 따르고, 매끄러운 광택 또한 광물질의 느낌을 강하게 풍긴다.  거대한 파도..

발가바 [내부링크]

 묵청에 진한 갈색이 섞여 독특한 미적 감흥을 뿜으며 어필해 온다. 추상성이 강한 입석인데, 골과 홈의 파임새가 이채롭고, 상단부의 굴절이랑 급변상이 미묘스럽기 짝이 없다. 중간부위가 불룩하여, 달마상을..

해강석 [내부링크]

 해금강의 일부를 옮겨다 놓은 듯, 기암절벽의 섬바위형 경석이다. 질 좋은 오석계열의 돌이면서, 물씻김이 좋고, 수직으로 치솟은 돌의 결이 해벽의 험준함을 입증하여 보여주고 있다.  울룩불룩한 정상부의 변..

대웅전 [내부링크]

 엄청난 위엄과 권위를 갖춘 데다, 장절, 숭엄한 기품까지를 겸전한, 대작 형상석이다. 무소불능하신 신의 솜씨를 실경으로 보는 듯, 구석구석이 신묘하고, 층마다 굽이마다 영검함이 어렸다. 밑의 기단부터 옥상..

춘산요풍 [내부링크]

형.질.색의 삼박자가 잘 맞는, 덕망스러운 먼산 단풍이다. 또 산형석으로서도 경치, 주봉의 위치, 밑자리 등 삼박자를 마저 갖추어 흠잡을 데 없는, 수석의 완벽미를 만끽하게 한다.  기슭의 마무리도 좋고, 산의..

조일금강 [내부링크]

 기암준봉의 산수화 무늬가 아로새겨진 입석이다. 곁의 외양만 보면 단순한 형이나, 첩첩 악산의 운치라든가 원근처리된 회화적 내부 문양이 수석으로서의 가치를 높게 지녔다.  또 이 돌속의 산경은 왼쪽으로..

침묵의 소리 [내부링크]

 진묵석인데, 수마가 잘 먹어 비단을 구긴 듯하다. 그만큼 감촉도 좋지만, 형태도 의젓하고, 기상도 준렬해 보인다. 입석으로 균형도 잘 잡혀 있다.  이 돌은 뭔가 소리를 내고 있는 듯한 여운을 풍기는데, 그..

만산추 [내부링크]

 온후한 기품의 가을 경을 담은 원산석이다. 단봉이면서도 봉우리의 위치가 아주 이상적인 자리에 솟아 있어, 전체 구도를 살리면서 수석미를 배가시켜 준다. 등성이를 흐른 곡선이나, 끝마무리나, 밑자리 다 좋..

유악산 [내부링크]

여러개의 야산과 연봉이 어우러져 작은 산맥을 이룬 듯한, 온유한 기품의, 먼산 경이다. 거칠거칠한 피질에 짙은 흑갈색을 띠고 있어, 수목이 무성해 보이면서 가을 풍경을 느끼게 한다.  기슭과 기슭이 실경을..

폴리페놀 효능 효과 살펴보기 [내부링크]

폴리페놀 효능 효과 알아보기 우리 몸에 좋지 않은 활성 산소를 억제해 줄 수 있는 것이 카카오 폴리페놀입니다. 활성 산소는 암이나 동맥 경화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보통 폴리페놀은 레드 와..

운산추경 [내부링크]

 구름 위로 높게높게 치솟은 거대한 돌기둥 위에, 고단과 고평원이 절묘하게도 펼쳐져 있다. 이 돌은 분명한 단석이면서도 단의 비례가 워낙 작아 더욱 더 높고 큰 천상계를 연상케 해준다.  꼭대기에 돌출한 단..

단혹 [내부링크]

 평창산 특유의 피질에, 연한 담록색 바탕을 띤 기괴로운 바위형이다. 오른쪽 돌출부도 특이하지만 암두 정상에 오뚝 솟은 돌기가 유별나게 인상적이다. 입이 툭 비어져나온 원조 인간이 정수리에 상투 동곡을 얹..

은록담 [내부링크]

질이 강해 보이는 목청색 피질에 젖빛 서기가 감도는, 아름다운 산수경석이다. 주. 부봉의 높이와 산록, 능선의 휘임, 호수의 모양과 위치 등의 경관 구도가 완벽한데다, 돌갗에 우유빛까지 감도니, 신묘롭기 그지..

유천암 [내부링크]

 우유빛 광택을 뿜으며 영검스럽게 서 있는 선바위형 경이다. 수마의 극치를 보는 듯, 은은한 서기까지 감도는 매혹적인 피질을 지녔다. 더우기 절묘한 파임새, 유연히 흐른 외곽선의 변화, 바닥에 밀착된 밑면,..

전륜대왕 [내부링크]

추상성이 강한 괴수형의 돌로서, 첫눈에 보는 이를 압도한다. 이만한 괴석이면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오묘하다. 길게 엎드린 몸통과, 꼬리와 머리만을 보면 누에형인데, 뒤통수 위로 돌출한 허연 혹과, 혹에 붙..

천년모옥 [내부링크]

돌의 피부랑 색조가 이만큼 담백온화하고 아름다운 예란 찬기 힘들 듯하다.  이만큼 시원하고 절묘무쌍한 형상석의 경우에는 돌의 질문제는 나중으로 돌려야 할 것이다. 어쨌든 돌로 태어나가지고 이런 신묘스러..

새꿈 해몽 의미 보기 [내부링크]

새꿈 해몽 의미 보기 꿈 속에서 새가 나오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물론 다른 나라와 달리 해석되는 의미도 있겠지만 새가 나오는 꿈에 대한 해석을 알아보도록 하죠. 날개를 쫙 펴고 넓은 하늘에 날개짓..

천시 [내부링크]

매우 희귀한 문양석으로서, 첫눈에 마음을 홀린다. 진묵색의 네모난 돌 중앙부에 새하얀 폭포 한 줄기가 곧게 내리 쏟아지는 모양인데, 꼭 붓으로 그린 그림인양, 선명하면서도 아름답다.  이 돌의 진미는 색조의..

염마양 [내부링크]

요상스럽게 생긴 바다괴물이면서, 섬바위 경도 갖춘, 좋은 돌이다. 변화가 이렇듯 격렬하고도, 충격적인 물형의 복합경인 경우, 경정은 뒷전이고, 형태적 특성이 앞질러 어필되기 마련이다.  자, 이돌을 좀 보자...

만년보금자리 [내부링크]

인행항로를 지키는 요새처럼 생겼다. 질.색이 이채롭고, 뒤틀린 골과 외곽선의 굴절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 옆으로 처진 두 줄의 단절선이 암벽의 부정합상을 강조하면서 높이감을 더해주고 있다. 우측..

천고산 [내부링크]

퇴계 이황의 도산십이곡 중 첫번째 시조에, '하물며 천석고황을 고쳐 무슴하리오'라는 대목이 나온다. 불치병 같은 자연사랑에 대한 열병을 고쳐선 무엇하겠는가라는 뜻이다.  석명 '천고산'은 원산석이 애석의..

기수노보 [내부링크]

 한 마리 짐승 모양을 한 갯바위형 돌이다. 암갈색 바탕에 오돌도돌한 좁쌀 피질을 했고, 머리를 들고 기어가는 형상을 지었다. 네 발이 뚜렷하며, 쳐든 꼬리와 뒷다리 부위의 변화가 아주 재미있고 절묘하다.  ..

만학동폭 [내부링크]

기괴하기 짝이 없으면서도 첨예한 현대감각에다 예술적 영상미까지 갖춘 좋은 돌이다. 이 돌에 뚫린 길쭉한 관통은, 그것대로의 내면적 음각 형태와 선을 가지고 있어 또 하나의 조각이다. 희끗희끗 내리 그러진..

반소외 [내부링크]

현대문명의 첨단성을 동렬히 꾸짖고 모반한느 듯한, 날카로운 병풍바위형 경석이다. 석질과 형태, 수마, 색상 다 좋고, 특히 밑자리가 잘 빠져 절찬을 자아낸다.  성산대교의 난간을 반쯤에서 찢어낸 듯한 모양새..

운영천 [내부링크]

약간의 반추상이 가미된, 시원한 호수석이다. 거대한 뒷산이 미묘하게도 휘어 돌아갔고, 도너츠 모양의 호반 굴절이 토파경과 어우러져 호수 둘레를 에워싸고 있다.  밑자리로 내려와 하단부에 이르면, 갑작스러..

청불고 [내부링크]

우선 외곽선부터가 굴곡이 심하고, 내부의 융기 침전이 대담 극렬하면서도, 전체가 곡선으로만 처리된, 보기 드문 일품석이다. 담청색 피질에 광택이 찬연해서 아름다운 정도가 아니라, 화려하다.  갯바위형으로..

비로봉의 의미 [내부링크]

이 돌은 실물로도 위압감을 줄 만큼 기상이 도도하면서 으리으리하다. 잘게 빗겨 쳐진 물결형의 결이 만감을 교차하게 만들며, 준렬하게 솟은 정상부가 엄숙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오돌오돌 융기한 표면이 일..

경천담의 이름 [내부링크]

돌살이 피둥피둥 탄력있게 쩠는데, 가운데 커다란 호수 구덩이가 움푹 파여 묘미스럽낟. 이 호수 하나를 이루기 위하여 주변의 석괴덩이가 조금씩 부풀어 오른 듯한, 독특한 느낌을 주는 돌이기도 하다.  짙은 초..

산반화 [내부링크]

취미 애란가들이 한때 산반계에 관심을 모았던 것은 꽃에 대한 기대감에서이다. 그동안 산반계에서 우수한 화예품이 나와 기쁨을 선사했는데, 반면 산반화는 꽃에 든 산반성으로 인해 화형이 단정치 못한 품종이..

젝스키스 노래모음 듣기 [내부링크]

젝스키스 노래모음 듣기 젝스키스 젝키라고 불리우는 그룹은 90년대 후반기에 나와서 HOT와 더불어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했던 그룹입니다. 주옥같은 노래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2000년 초반까지 활동하고 해체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