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mantaehwan의 등록된 링크

 airmantaehw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에어컨 실외기에서 소음이 심해요!!수진동에어컨가스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리적인 가격 / #친절한 서비스 / #믿을수 있는 실력 / #빠른방문 여러분의 "에어맨"입니다. 오늘은 24절기 중 열두 번째에 해당하는 대서(大暑)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더위가 가장 심하다고 하며... 옛말에 대서에는 "염소뿔도 녹는다."란 말이 있습니다. 대서(大暑)날 성남에 위치한 이매동으로 이매동에어컨가스충전을 하러 다녀 왔습니다. 하...고객님 ㅜㅜ 고객님께 먼저 고객님 에어컨 구입 연도 및 실외기 위치... 냉매유형에 대해 물어 보고 .. 장비를 챙겨 올라갔습니다. 에어컨을 확인하고.... 냉매를 확인 했는데... 410a.... R-22라면서요 ㅜㅜ 다시 내려가서 410A 장비인... 게이지,냉매,전자저울,컨트롤밸브을 챙기고 다시 올라 갔습니다. 오늘 에어컨가스충전 할 에..

안녕하세요^^당일원칙 수내동에어컨가스충전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에어맨 입니다. 주말에 필리핀에서 만들어진 "다나스"가 한반도에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 .. 다들 태풍 온다니 준비 철저히 하여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건 성남 수내동에어컨가스 작업사진 입니다. 수내동에어컨가스충전 작업사진 ~! 그나마 다행히 손이 들어가서 안넘어가도 된다는 ㅜㅜ 넘어가는건 너무 위험해서...꼭 안전 장비를 착용해야 되요 수내동에어컨가스충전 작업사진 2 입니다. 여긴 오피스텔인데 신혼부부가 살아서 인지... 깨소금이 넘치네요 ㅎㅎㅎㅎ 이상 수내동에어컨가스충전 이였습니다. 분당수내동에어컨가스충전이 필요할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24시간 연락 및 문자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010-2222-6280

비오고 난 후 습한데 에어컨 찬바람이 안나와요.성남에어컨가스충전 [내부링크]

오늘은 무척이나 습하고 더운 날 입니다.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에어맨" 입니다. "제 9호 태풍 프란체시스코"가 쓸고 간 하루는 너무 덥고 습하네요. 비도 오다 말다... 오늘은 "에어맨"도 많이 지치고 덥고 습한 날 입니다. 그래도!!여러분의 여름을 위해서라면 언제든지 달려간다는... 힘을 내고 오늘도 열심히!!!! 오늘 방문한 곳은 판교동!!! 강아지가 이쁘네요 ^^ 2in1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요즘 이렇게 많이 사용하지 헉...실내기실 실외기를 보고.. 반대쪽에 서비스밸브가 있는데... 하아...손이 손이... 뒤에는 수도꼭지가.... 좁은 곳을 향해 들어가서 어렵게 아주 아주 어렵게 압력게이지를 달았습니다. 압력체크 후 냉매가 모질라서 냉매 충전을 합니다. ..

화성에어컨가스충전 시원한 여름보내수 있어 좋아요 ^^ [내부링크]

늦은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폭염과 열대야로 밤잠을 설치는 일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화성에어컨가스충전 전문 업체 "스카이 홈케어"입니다. 어느덧 장마가 끝났으나 이상기후 탓인지 비가 오락가락하며 날씨는 덥고 비는 오고 습기가 장난 아니며 꿉꿉함까지 올 해 여름은 참으로 이상한 날씨가 연일 계속 되네요. 오늘도 "스카이 홈케어"에서는 여러분의 꿉꿉함을 날려드리로 화성향남으로 에어컨가스충전을 하러 출동을 합니다. 오늘 방문드린곳은 화성향남에 위치한 곳인데요. 스탠드에어컨 전화상담으론 스탠드전용 에어컨이라고 하셨지만...와서 확인을 해보니 2in1이지만 스탠드만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집 입니다. 우선 에어컨 상태를 확인하고 실외기사진 실외기도 확인을 합니다...

에어컨가스충전이 필요할땐!!!성남에어컨가스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마 어마한 폭우가 몇일째 계속 쏫아지네요. 하늘에 구멍 난 줄... 이제 슬슬 이 지겨운 긴긴 장마가 끝을 보이고 있네요. 내일부터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7월 29일 기상청 예보에 오전 10시부터 열대야 및 폭염주의보가 예보 되어 있네요. 다들 시작되는 열대야 준비를 철저히 해야 겠습니다. 뉴스에서 하두 예보를 해서인지 열대야 및 폭염준비로 오늘은 날씨가 흐리지만 에어컨가스충전 문의로 바쁜 하루 였습니다. 자!오늘도 여러분의"에어맨"은 어김없이 달려 봅니다. 벽걸이 에어컨 오늘 처음 방문 드린 집은 성남 태평동!! 에어컨 실내기 상태 확인 후 이제 실외기 상태 확인하로... 태평동에어컨실외기 헉... 헉... 서비스밸브는?? 난 서비스밸브가 있어야 충전하는데??? 좌..

끈적끈적 습기가 가득한 날 성남에어컨가스충전하러 출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에어컨가스충전 및 분당에어컨가스충전 여러분의 끈적끈적 가득한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에어맨"입니다. 오늘은 분당구에 에어컨가스충전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냉매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가스충전할 에어컨 입니다. 저기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모든 에어컨 실내기쪽 옆면에는 에어컨의 모든 정보가 붙여져 있습니다. 저 옆면 스티커을 볼까요? 실내기 옆면에는 저렇게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냉 매 : R-22 보이시죠? R-22란 냉매를 사용하는 에어컨이네요.... 다음사진 볼까요? 빨간네모 위에 410A써있는게 보이시죠?? 저 에어컨은 410A란 냉매를 사용하는 에어컨 입니다. R-22란 냉매는 한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냉매입니다. 410A란 냉매는 두가..

안녕하세요 ^^성남에어컨가스충전"에어맨"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에어컨가스충전 "에어맨"입니다. 오늘은 24절기상 12번째 절기인 "대서"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일년중 오늘이 제일 덥다는 절기 인데요.. 오늘도 "에어맨"은 에어컨가스충전하러 출동 합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으로 에어컨가스충전하러 갔습니다. "냉매 부족 현상" 1.실외기쪽에서 선풍기?바람이 나온다. 2.실내기에서 찬바람이 나오지 않는다. 3.실외기 밸브쪽에 물이 보이지 않는다 4.실내기 바람이 균일하게 찬 바람이 나오지 않는다. 5.실내기에서 물이 세어 나온다 로 간단히 자가점검이 가능합니다. 위 증상시 에어컨에 냉매가 부족하여 생기는 현상 입니다. 이제 대부분 알고 있지만 에어컨냉매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모든 기계에는 진동 노후 등등 많은 요소들이 생기고 간혹 ..

에어컨이 시원하질 않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에 이어 특염특보가 발효중입니다. 폭염특보가 발효중일때는 낮에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충분한 수분섭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폭염특보가 내려도 여러분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오늘도 열일하는 "에어맨"입니다. 오늘 성남날씨가 아침에는 구름이 잔뜩끼고 비도 조금?내리고 습하더니 오후부터는 뜨거워진 날씨였습니다. 오늘 고객 한분은 '너무 덥다고"빠른 방문을 원하신 고객님 댁에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또 스피드하게 출동을 했죠 ^^ 제가 맨 처음 들고 올라간 에어컨 냉매는 R-22인데... 다시 내려가서 410A로 바꿔 옵니다... (R-22가 새통이라 힘들었는데 ㅜㅜ) 410A인버터 에어컨 같은 경우 컨트롤밸브를 이용하여 실외기에 달고 기존 압력을 봤습니다. ...........이..

성남에어컨가스충전하로 성남단대동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에어맨 입니다. 오늘은 성남가스충전하로 성남 수정구에 위치한 단대동진로아파트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냉매를 충전할 에어컨 입니다. 단대동 에어컨가스충전 준비를 합니다. 저압서비스밸브 코크-밸브에서 누설이 확인이 됩니다 ㅜㅜ 2in1원 배관 4개중 3개에서 누설이 확인 됩니다 ㅜㅜ ㅜㅜ 울고 싶어지네요 수리 완료 후 게이지 압력을 확인을 합니다. 저희는 에어컨가스충전이 전문 이기 때문에 누설되는 곳을 전부 수리를 하였지만... 이건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라고 멋짐 폭발 후 빠져 나왔습니다 ㅎㅎㅎ

성남에어컨가스충전!!!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에어맨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객님들의 여름을 책임지고 있는 성남/분당에어컨가스충전 업체 스카이 홈케어 입니다. 오늘은 태풍 다나스에 영향으로 비록 소멸되었지만... 아주 아주 꿈꿈하게 습한 날 입니다. 이런날엔 불쾌지수가 폭발하겠죠??? 고객님들의 불쾌지수가 폭발하기 전에 각 가정의 에어컨을 시원하게 해 드리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출동을 해봅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성남의 한 가정집.... 실외기 서비스밸브쪽 고압배관 성애낀거 보이시죠??? 고압배관에 저렇게 성애가 끼면 냉매가 부족하다는 거에요... 사진처럼 성애가 있어 바로 충전으로 들어 갑니다. 열심히 충전중 입니다 ㅎㅎㅎㅎ 충전을 완료하니 배관에 물기 차는거 보이시죠???/ 저렇게 물기가 차야 실내기에서 냉방이 아주 아주 잘 되다는 겁니다 ^^ 기상청에 들어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