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epatal의 등록된 링크

 ajaepat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입상자들과 함께 한 벨기에 국왕 주최 음악회 [내부링크]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입상자들과 함께 한 벨기에 국왕 주최 음악회 -국빈 초청국에 답례하는 벨기에의 전통에 따라 열린 특별한 음악회 -세계 3대 음악 콩쿠르인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입상자들과 함께 한 최상..

한국과 벨기에의 수교 118주년 기념 음악회 [내부링크]

벨기에는 국빈 초청국에 대한 답례로 정상회담 주최국 정상을 위해 문화행사를 개최하는 전통을 갖고 있으며 이번 음악회도 그에 따라 이루어진 것입니다. 음악회는 또한 한국과 벨기에의 수교 118주년을 기념하는..

한국, 보아오포럼 ‘아시아 경쟁력지수’ 1위 선정 [내부링크]

한국, 보아오포럼 ‘아시아 경쟁력지수’ 1위 선정 우리나라가 보아오 포럼의 2018년 아시아 경쟁력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보아오 포럼이 26일 발표한 보고에 따르면 한국의 2018년 종합경쟁력은 1위(70.8..

항상 한국에서 벨기에인들에 대한 한국인들의 존경을 경험한다 [내부링크]

벨기에 일간지 Het Laatste Nieuws에 국빈 방한 중인 필립 국왕 내외분과 함께 방한하신 한국전 참전용사의 이야기가 실렸습니다. 20번째 한국을 방문한 레이먼드 베르 참전용사는 "항상 한국에서 벨기에인들에 대..

정상외교 선물 특별전, 대한민국에 드립니다 [내부링크]

국민과 함께 보는 특별한 전시, '정상외교 선물 특별전, 대한민국에 드립니다'가 4월2일부터 청와대 사랑채에서 열립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정상외교 선물은 우리 정부 출범이후 세계 각국 정상과 주요인사들로부..

미세먼지 관련 범국가기구, 이렇게 구성됩니다 [내부링크]

<미세먼지 관련 범국가기구, 이렇게 구성됩니다> 노영민 대통령 비서실장은 김숙 前유엔대사와 안병옥 前환경부 차관을 ‘미세먼지 해결 범국가기구’ 구성을 위한 자문위원으로 위촉하였습니다. 4월1일에 환경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