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erssy의 등록된 링크

 ajerss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2건입니다.

서울대 입구역 써브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대 입구역 Subway 소개드릴께요. 여긴 주말에도 아침메뉴 세트가 있답니다. 저렴하게 샌드위치와 커피한잔 드셔보세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Subway 메뉴 : 웨스턴, 에그&치즈 콤보 가격 : 3,500원..

낙성대 새우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집은 맛집입니다. 새우로 새우만을 사용하는 집이에요. 새우당 메뉴 : 간장새우, 양념새우, 씨리얼 새우(6ps) 가격 : 9,500원, 9,500원, 9,000원 여기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에..

샤오미 가습기 2세대 [내부링크]

겨울철 건조하고 습한 집안을 어떻게하면 쾌적하게 할까라는 고민으로 폭풍 검색을 하게되었어요. 결론은 가습기. 결론은 샤오미 가습기 2세대. 가격과 이것 저것 따져보니까 역시나 중국산이 답이었어요. 샤오미..

제주도 도두해녀의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제주도 여행 중 맛있었던 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블로그로 찾기보단 제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입수한 정보로 찾아간 곳이에요. 먹어보고 맛있었던 곳만 알려드릴께요. 도두해녀의 집 메뉴..

서울대입구역 이차돌 [내부링크]

오늘은 고기집 탐방입니다. 차돌박이 나들이 떠나봅시다. 이차돌 메뉴 : 차돌박이, 차쫄면, 이된장 가격 : 6,900원, 3,900원, 5,900원 차돌박이면 이차돌 추천합니다. 가성비 갑이에요. 정말 맛있고 가격도 저렴합..

서울대입구역 삼미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 오늘은 겨울이고 새해이고 하니까 좋은 음식 설렁탕을 소개드릴께요. 여긴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한거 같아요. 삼미옥 메뉴 : 설렁탕 가격 : 9,000..

제주도 어등포해녀촌 [내부링크]

어등포해녀촌 우럭정식 : 12,000원 1인 여기는 제주도 어등포해녀촌이에요. 제주도 여행 오면 꼭 들리는 곳이랍니다. 우럭 두마리에요. 2인분입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남자 두분이시면 사능하지만 커플이라면..

낙성대 맛있는 파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저렴한 파스타 집을 소개드릴께요. 낙성대역이랑 가깝습니다. 파스타 먹는집 메뉴 : 새우 크림 로제 + 미트 치즈 오븐 스파게티 + 사이다 가격 : 6,900원 + 6,900원 + 1,500원 정말 저렴..

보라매공원 코코이찌방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코이찌방야입니다. 커리집인데요. 자주 가는 곳인데 지금에야 소개해 드립니다. 코코이찌방야 메뉴 : 로스까스카레 + 비프샤브카레 가격 : 9,900원 + 9,400원 여기는 밥양을 선택할 수 있어..

숭실대입구 홍루이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홍루이젠 샌드위치입니다. 홍루이젠 샌드위치 메뉴 : 오리지널 햄 샌드위치 + 치즈 샌드위치 + 햄치즈 샌드위치 가격 : 1,800원 + 1,700원 + 1,900원 저는 처음 알았는데 와이프가..

서울대입구역 친친중화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중국 음식도 정말 비싸지요? 가격도 착한 중화요리집을 소개드릴께요. 친친중화요리 메뉴 : 짜장면, 미니탕수육 가격 : 5,000원, 10,000원 이정도 메뉴로 2인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답니다. 조건..

아가씨 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밥집을 소개드릴께요. 어쩌다보니 제가 소개보다는 리뷰를 하고 올리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아가씨 김밥입니다. 아가씨 김밥 메뉴 : 등심돈까스, 쫄면 가격 : 6,500원, 5,500원 저는 등심 돈..

오신매운갈비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추석도 있었고 이런저런 회사일도 바빴던거 같아요. 오늘의 맛집은 오신매운갈비찜입니다. 와이프랑 자주가는 곳이에요. 오신매운갈비찜 메뉴 : 오신매운갈비..

푸른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른주스를 소개해 드릴께요. 푸른주스 가격 : 25,900원 (1.89l * 3개) 임산부나 변비 환자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먹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저는 자기 전에 한잔 마시는데 심하신 분들은 아침 저녁으..

오시오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시오 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 여기는 현금만 되는 곳이에요. 저희는 take out 으로 집에서 먹었답니다. 오시오 떡볶이 떡볶이 2인분, 만두 5개, 꼬마김밥 5개 가격 : 9,000원 오시오 떡볶..

코엑스 미사리밀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계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계국수를 너무 좋아합니다.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메뉴 : 초계국수(냉) + 초계비빔국수 + 메밀왕만두(4알) 가격 : 8,900원 + 8,900원 + 5,00..

서울대입구역 구수옥설렁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수옥설렁탕집을 소개드릴께요. 구수옥설렁탕 메뉴 : 설렁탕, 회냉면 가격 : 8,000원, 10,000원 자주가는 설렁탕 집인데 어른들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인데 도가니탕이나..

장수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수떡볶이를 소개드릴께요. 장수떡볶이 메뉴 : 쫄볶이, 떡만두국 가격 : 4,000원, 5,000원 독특한 떡 없는 쫄면으로 만든 쫄볶이에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사진 찍는걸 깜빡하고 벌써 한입..

태백산 등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백산 등산입니다. 쉬운 코스인 유일사로 올라가시면 정말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좋습니다. 태백산 코스 : 유일사에서 당골로 내려오는 코스 경치도 좋고 산도 좋은 태백산입니다. 태백산..

골뱅이 무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뱅이 무침이에요. 골뱅이 무침 재료 : 골뱅이, 오이, 미나리, 소면, 진미채 소스 : 고추장, 설탕, 식초 비율 1 : 1 : 1 여기에 골뱅이 국물 2스푼 재료는 한입 크기로 잘 잘라 준비해줍니다...

콩나물 김치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나물 김치찌개를 만들어볼꺼에요. 김치찌개가 시원하면 더 맛있어요. 이건 제가 보증합니다. 콩나물 김치찌개 재료 : 콩나물, 멸치, 다시마, 건표고, 쌀뜨물, 김치, 고기 혹은 참치 사진이..

정담은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담은보쌈 평일 점심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메뉴 : 보쌈정식 2인 (평일 점심) + 새싹(소) 가격 : 8,000원 * 2 + 8,000원 그럼 평일 점심메뉴 소개해드릴께요. 새싹비빔국수에요. 맛있어 보..

게한마리 된장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된장찌개를 만들어볼꺼에요. 싱싱한 게한마리를 넣고 맛있게 만들어 볼꺼에요. 게가 없어도 충분히 만드실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 메뉴 : 게한마리 된장찌개 재료 : 게한마리, 된장, 다진마..

호암 교수회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학교에 있는 호암교수회관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호텔급 요리에 가격이 참 착한 곳이에요. 메뉴 : 전주비빔밥, 한방 갈비찜 가격 : 9,000원 17,000원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집이에요...

무화과 세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화과를 먹을건데요. 저는 무화과를 처음 먹어본게 3년전입니다. "이걸 어떻게 먹지?" 그리고 " 이게 무슨맛이야?" 이런 생각을 해봣는데요. 지금은 잘씻어서 먹고 있네요. 무화과 먹는법 재..

참치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치 김밥입니다. 귀찮은 분들을 위한 초간단 레시피입니다. 참치 김밥 만들기 재료 : 김밥용김, 김밥용 세트(햄, 단무지, 우엉), 참치, 마요네즈, 소금 반스푼, 참기름 2스푼 정말 집에서 간..

치킨맛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맛 똑볶이를 만들어볼꺼에요. 제가 그닥 떡볶이를 안좋아해서 치킨맛으로 만들어볼려구요. 치킨맛 떡볶이 재료 : 캐첩 3스푼, 고추장 2스푼, 매실액기스 5스푼, 다진마늘 2스푼, 떡볶이 떡..

잡다한 이야기 - 마블스토어(파주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스토어를 소개드립니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타노스 등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어요. 저는 정말 좋았답니다. 마블스토어(MAVEL) 아이언맨입니다. 입장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쟈니로켓(Johnny rockets) 파주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햄버거가게에요. Johnny Rockets(저니로켓) 메뉴 : 스모크하우스 세트(음료 + 햄버거 + 감자튀김) 가격 : 12,900원 미국의 오리지널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한번쯤 먹어볼..

정든닭발(봉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시켜먹는 음식 정든닭발을 소개드릴께요. 참고로 매운 음식 못드시는 분들은 다른 글들 보세요. 여기 정말 엄청 매워요. 다음날 화장실을 3번은 가셔야될꺼에요. 정든 닭발 메뉴 : 오..

서울대입구점 자연별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위가 물러갔어요. 오늘은 서울대 입구역 자연별곡을 소개드릴께요. 평일 런치에 방문하여 가격이 저렴했어요. 자연별곡 메뉴 : 평일런치 가격 : 13,900원*2인 = 27,800(2인) 이곳은 평일 점심이라..

군산오징어(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오징어입니다. 맛집이에요. 참 많이도 돌아다니지요? 와이프가 많이 지원해줍니다. 덕분에 정말 맛있는 음식 많이 먹는거 같아요. 군산오징어(본점) 메뉴 : 점심특선 오징어불고기정식(2인..

아름다운가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름다운가게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저희는 작년부터 아름다운가게에 잘안입는 옷들을 기부하고 있어요. 아파트에 헌옷 수거함 있지요? 여기는 옷을 모두 수거해서 재판매하는 곳이에요. 저희..

정담은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담은보쌈입니다. 보쌈은 정담은보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서비스도 맛도 제일 좋은거 같아요. 요즘은 배달앱으로도 배달 시킬 수 있다고하니 도전해 보세요. 정담은보쌈 메뉴 : 짝꿍세트(2..

떡꼬치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떡꼬치를 만들어볼려고 해요. 정말 간단하게 한끼 혹은 간식으로 좋은거 같아요. 떡꼬치 재료 : 고추장 한스푼, 설탕 한스푼, 고추가루 반스푼, 올리고당 한스푼, 설탕 한스푼, 케찹 한스푼, 참기름 한스푼..

천년곱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 입구 천년 곱돌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맛있는 집인데 조금 오래 기다리셔야해요. 손님이 많다기 보다는 정말 늦게 나옵니다. 그리고 정말 불친절하세요. 음식은 맛있다지만 정말 먹다가..

샤로수길 콩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일맥주집을 소개드릴께요. 샤로수길에 위치해 있구요. 사람도 분비지 않고 가볍게 에일 맥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Kong Pub (콩펍) 메뉴 : Pale Ale(페일 에일), white Ale(화이트 에일) +..

판다 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다익스프레스를 소개드립니다. 해외 여행이나 교환학생, 어학연수를 다녀오신분들은 익숙하실꺼에요. 미국에서 만든 중국음식 체인점이에요. 가격대비 가성비 Good !! Panda express 메뉴 :..

초간단 포도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더 간단한 잼을 만들어볼까 합니다. 기존에는 흐물흐물할때까지 끓이고 과일을 으깼는데요. 이 과정이 좀 힘드거 같아서 생과일을 갈아서 끓이고 잼을 만드는 방법으로 해볼까 합니다. 초간..

포도잼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잼만들기 3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포도잼을 엄청 좋아 합니다. 아 제가 남자인거 아시죠? 군대 있을때 군대리아라고 있는데 딸기잼 버젼과 포도잼 버젼이 있었어요. 저는 무조건 포도잼으로 만들어 먹..

복숭아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잼만들기 2탄!! 복숭아잼 만들기 입니다. 맛 없거나 대량으로 구입한 복숭아가 흐물흐물해지면 잼을 만들어 보세요. 집에서 만드는 수제잼이라 건강에도 좋답니다. 복숭아잼 만들기 재료 : 복..

사과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제철 과일은 아닌 사과로 잼을 만들어볼까 합니다. 마트 갔더니 싸게 팔길래 좀 사와봤어요. 역시나 약간 물렁물렁한게 바로 먹기는 그래서 잼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사과잼 재료 : 사과 5개,..

왕십리 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십리 곱창2탄입니다. 저번엔 소곱창과 막창을 먹었는데요. 오늘은 소곱창만 2인 먹었답니다. 맛은 정말 보증합니다. 왕십리 곱창 메뉴 : 소곱창 2인, 볶음밥 가격 : 13,000원 * 2, 2,000원..

막창과 닭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창과 닭발을 사용한 맛있는 볶음 요리를 아주 간단하게 해볼꺼에요. 막창과 닭발 요리 재료 : 청정원 안주야 불막창, 무뼈닭발, 양파2개, 양배추 조금 정말 간단한데 맛잇어요. 요건 김에 싸..

왕십리 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곱창입니다. 두번째 방문한 집인데 이번엔 소곱창과 소막창을 시켜 먹었어요. 다음번 포스팅엔 소곱창2인을 소개드릴 예정인데 솔직히 소곱창과 소막창을 함께 먹는게 더 맛있..

집에서 먹는 콩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생각보다 맛있는 집에서 사온 콩국물로 콩국수를 만들어 볼꺼에요. 정말 10분도 안걸리고 만들 수 있답니다. 메뉴 : 콩국수 재료 : 소면 1인분, 콩국수2컵 정말 너무 간단해서 아마도 다..

생각보다 맛있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별미 콩국수와 바지락 칼국수를 잘하는 집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정말 생각보다 맛있는집이에요. 저희는 여기서 콩국물만 따로사서 먹는답니다. 생각보다 맛있는 집 메뉴 : 콩국수, 바지락..

훈장36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서 찾은 맛집이에요. 고기 드실때 굽거나 하셔야하잖아요? 이집은 그냥 먹기만하면 된답니다. 정말 모처럼 맛있게 먹은 집이에요. 식당 : 훈장골(훈장365) 가격 : 돼지갈비(15,000원 1인..

K-SWISS 호크 CMF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이것저것 하느라 포스팅이 밀렸어요.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신발하나 리뷰하려 합니다. 가격은 89,000원인데 엄청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품명 : Hoke CMF(호크CMF) 정가 : 89,000원 (실제구..

환공어묵(어묵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묵탕이에요. 브랜드는 환공어묵이라는 브랜드인데 생소하네요. 얼큰한 맛으로 구입한 환공어묵 냉동실에 보관하고 있던거라 일단 맛이 있을지 만들어 보겠습니다. 메뉴 : 어묵탕 가격 : ??..

한성노트북 xh57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성노트북 xh57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가성비 갑인 게이밍 노트북이에요. 스펙도 역시나 좋습니다. 하지만 노트북 취약특성상 발열이 없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발열 부분을..

고향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보양식 한방삼계탕을 소개드릴께요. 지역은 오산시입니다. 고향골 메뉴 : 한방삼계탕 가격 : 11,000원 무더운 여름 당연히 역시나 우리는 삼계탕을 먹어야 힘이납니다. 요즘 정말 더워요...

일상생활 [내부링크]

잡다한 이야기 - 1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 출근준비하고 열심히 일하고 떠들고 분석하고 퇴근하고 했더니 벌써 7월이네요 블로그 시작한지도 꽤 됐는데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리뷰도 많이 올리고 맛집도 많이 소..

초밥좋은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에 위치해 있는 샤로수길과 가까운 초밥좋은날을 소개드릴께요. 저의 소개 포인트는 저렴한 가격과 맛입니다. 식당 : 초밥좋은날 메뉴 : 초밥좋은날 10p, 광어물회 비빔밥..

미스 사이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이런저런 일들이 많아 포스팅이 밀렸어요. 죄송합니다. 오늘은 미스사이공 베트남 음식점을 소개드릴께요. 베트남 여행 이후 정말 맛있고 저렴한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제가 소개드..

아침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 속의 아침입니다. 저는 냉동실에 얼려있는 식빵으로 잉글리쉬브런치까지는 아니구요. 간단한 아침식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단한 아침 재료 : 식빵 4장, 달걀 2개, 포도잼(헉은 딸기잼..

고양이 부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고양이 분식입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분식이기에 오늘도 떡을 싫어하는 저는 분식집으로 갑니다. ㅜㅜ 식당 : 고양이 부엌 메뉴 : 고양이(분식이름) 가격 : 2인기준 10,900..

쿠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주일만에 포스팅하네요. 요즘 정말 월드컵 때문에 다들 정신 없으시죠? 축구 보시느라 잠도 부족하고 그나마 시차가 많이 나지않아서 다행인거 같아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오늘은 쿠키를 만들꺼..

초간단 쫄면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간단 쫄면을 만들꺼에요. 시중에 판매하는 쫄면으로 좀더 고급지게 먹어보아요. 재료 : 시중 쫄면, 물 550ml, 오이 반개, 달걀 반숙1개 정말 간단하고 먹음직스럽게 쫄면을 먹어보아요. 정말..

달걀 반숙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걀 반숙을 만들어볼꺼에요. 정말 간단합니다. 재료 : 달걀 2개, 물, 소금 한스푼 저는 달걀 노른자가 시중에 파는 반숙보다 더 덜익혀 먹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간을 말씀드릴께요. 물을 끓..

쌀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국수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정확히는 베트남에서 공수해온 재료를 가지고 만들꺼에요. 정말 간단합니다. 베트남 쌀국수 만들기 재료 : 쌀국수 면(dry), 야채(비타민), 물 500ml, 샤브샤브용..

양파 장아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파장아찌를 만들어 볼꺼에요. 아시겠지만 양파 장아찌는 고기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양파 장아찌 만들기 재료 : 양파 10개, 청량초 15개, 간장 800ml, 물 800ml, 식초 800ml, 설탕 8..

백종원의 성성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의 성성식당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역시나 믿고 먹는 백종원 식당이에요. 강남역 11번 출구 - 성성식당 메뉴 : 닭볶음탕 가격 : 23,000원 오늘은 강남역 1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성성식..

반포한강공원 - 즉석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포 한강공원의 별미 즉석 라면입니다. 반포한강공원 즉석라면 가격정보와 이런저런 내용은 별로 중요하지 않은거 같아요. 다만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가까운 지인들과 그늘막과 돗자리를 펴..

중앙시장 맛집 - 닭강정 [내부링크]

오늘은 중앙시장 맛집 닭강정 집을 소개 드릴까합니다. 대박 엄마손맛 닭강정 가격 : 중자 6,500웡 정말 맛있는 닭강정 집을 소개해드릴께요. 맛은 순한맛, 매콤한맛, 후라이드, 데리야끼 이렇게 4종류가 있어요...

맛집(쌀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시내에 위치한 정말 맛있고 가격 저렴한 쌀국수 집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정말 맛있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에요. 포홍3대쌀국수 메뉴 : 쌀국수 가격 : 일반 40,000동(약 1,800원),..

젠다이아몬드스위트호텔 다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낭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이 3일차인데요. Zen diamond suites hotel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숙소 : Zen diamond suites hotel (★★★★★) 5성급 호텔 가격 : US$80.39 (약 86,6..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다낭의 호텔은 바로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드 스파입니다. 이름이 엄청 길지만 다낭에서 유명한 리조트 중에 하나에요. 가격도 좀 비쌉니다. 베트남인데도 가격은 좀 있고 하지만 정말 좋..

워터웨이리조트 호이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해요.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다녀왔답니다. 호이안 1박, 다낭 2박, 3박 4일간의 짧은 여행이었어요. 저는 먼저 호텔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호이안 Waterway Resort (★★★★) 4성..

서울대입수역 길거리 탕수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 입구역 길거리 탕수육을 소개드립니다. 가성비 짱이에요. [ 길거리 탕수육 ] 가격 : 중 5,000원, 대 8,000원 탕수육을 바로 튀겨서줍니다. 아저씨가 열심히 만들어 주시는데요. 길거리..

리코타치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코타치즈를 만들어볼꺼에요. 저는 간단한 것만 만듭니다. 예전에 미운오리새끼에서 이상민씨가 만들었던 건데 아주 쉽습니다. [ 리코타 치즈 만들기 ] 재료 : 우유 1리터, 레몬즙(or 식초),..

녹차머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머핀을 만들어볼꺼에요. 시중에서 파는 머핀은 뭔가 설탕도 많이 들어 있고 건강한 머핀이 아닌거 같아서 집에서 건강한 머핀을 만들어볼꺼에요. [ 녹차머핀 ] 재료 : 우유반컵(150ml), 밀..

단호박스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도오고 꿀꿀한 날씨네요. 이런날엔 단호박죽을 만들어 먹어야해요. 오늘은 단호박죽을 만들어볼꺼에요. 정말 간단합니다. [ 단호박스프 ] 재료 : 단호박 1개, 우유 500ml, 버터 20g, 소금 두..

오겹살 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겹살 김치볶음밥을 만들어볼꺼에요. 이것도 정말 쉽습니다. 다만 파기름을 오겹살 기름으로 한다는게 중요해요. 그럼 만들어 볼까요? 오겹살 김치볶음밥 재료 : 오겹살 4장, 양파 반개, 파..

고기짬뽕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기짬뽕라면을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볼꺼에요. 정말로 쉽습니다. [ 고기짬뽕 만들기 ] 재료 : 간돼지고기 50g, 식용유, 양파1개, 대파2개, 양상추 조금, 고춧가루 2스푼, 진간장 2스푼, 사골..

잉글리쉬 브런치 [내부링크]

잉글리쉬 머핀으로 잉글리쉬 브런치를 만들어볼꺼에요. 포테이토 칩 없는 브런치에요. 정말 간단합니다. 1) 잉글리쉬 머핀, 저는 냉동 보관해서 오븐에 살짤 돌렸어요. 8분 냉장이나 실온 보관하신 분들은 그냔 쓰..

피클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이피클을 만등어볼꺼에요. 양이 좀 많습니다. 오이 10개. 재료 : 오이 10개, 월계수잎 5개, 통후추, 설탕 500g, 물 1리터, 식초 500ml, 레몬 2스픈, 청량고추 8개 저는 약간 매콤 새콤한 피..

찹쌀탕수육&기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크로드 중국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여기는 여느 중국집과 다르게 고급화된 중국집이에요. 가격이 조금 있습니다. 다행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기스먄과 탕수육은 적당한 가격이에요. 메뉴 :..

고수 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요. 강남역 나들이를 나가 보았어요. 고수 닭갈비를 소개드립니다. 2인세트 기준 : 닭갈비 2인 + 치즈사리 가격 : 24,000원(평일 런치 19,000원) 정문이에요. - 평일 런치는 5..

스콘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 없는 하루가 계속되어 포스팅이 늦었네요. 어제 남북정상회담이 있었어요. 대단하고 역사적인 하루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홈베이킹 스콘만들기를 소개할까합니다. 재료 : 밀가루 400g, 설..

바비큐 피자 & 리치ㅍ치즈파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헛 득탬 방법을 소개할까합니다. 가격 : 26,230원 메뉴 : 더블바베큐 피자 + 리치치즈파스타 + 펩시 1.25l 할인정보 : 피자헛 어플 처름가입 (리치치즈파스타 무료), 현재 배달30%, 포장 4..

Touch remov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을 하나 소개드릴까합니다. - Touch remove - 가격 1,200원(4/22 무료) 이 앱이 좋은게 포토샵의 도장 기능과 배경 없애기 기능이 가능해요. 사용법도 쉽고 편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구글 플..

미미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미국수를 소개드립니다. - 가격 : 5,500원 - 메뉴 : 미미국수 - 비주얼은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ㅎㅎ -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와요. - 미미국수에요. 찾기 쉬우..

신토불이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토불이 떡볶이이를 소개드립니다. 가격 : 1인분 3천원 위치 : 아차산역 먼저 비추얼보시죠.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핫도그 하나와 깉이 먹았답니다. 정말 매콤하면서도 맛나요. - 메뉴 : 1인..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를 소개할까합니다. 가격 : 6100원(톨사이즈 기준) 위치 : 서울대 입구역 스타벅스 제가 스타벅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아는 동생놈한테 얻어 먹는거라 쫄..

김치찌개 라면 [내부링크]

오을은 선유도 공원 GS편의점의 김치찌개라면을 소개할까합니다. 저는 처음 해보는거라 좀 망쳤거든요. 그래서 정리할겸 알려드릴겸 소개해드립니다. 가격 : 2,800원 준비 : 김치찌개라면, 달걀1개,즉석라면 전용..

딸기 아사히베리 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기 아사히베리 주스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만들고 보니까 색이 보라색이 더 강하네요. - 준비 : 꿀 (종이컵 1/3컵), 딸기 12개, 아사히베리 분말 100%(종이컵 1/3컵), 우유 250ml - 먼저 딸..

리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여긴 남양주에 있는 곳이에요. 양평 가시는 길에 짜장면이 갑자기 먹고 싶으시면 여기로 추천드립니다. 위치 : 양평 가는길(남양주) 가격 : 5,000원(현금 4,500원) -..

해주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천의 먹거리 해주 냉면을 소개할까합니다. 위치 : 잠실새내역에서 가까워요. 가격 : 5,500원(비냉, 물냉만 있어요) 저는 비냉에 물냉 육수를 넣어서 먹어요. 비주얼이 엄청납니다. 다만, 엄..

하버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에 있는 하버커피를 소개할까합니다. 여기 정말 힐링되는 곳이에요. 창가자리에 앉아 있으면 북한강에서 수상스키 즐기는 사람도 볼 수 있고 저멀리 꽃 구경도 할 수 있어요. 여기가 하버..

서울대입구역 애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애슐리를 소개할까합니다. 위치 :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egg yellow빌딩 10층이에요. 가격 런치 : 13,900원 - 여기는 대기팀과 호출팀이 보여요. 우린 평일 점심이라 바이패스..

브라질 마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질 마나우스를 소개할까합니다. 강제 여행이긴 하지만(출장으로 남미여행을...) 그래도 도움이 되실꺼에요. 다만 사진이 많이 없어요. 경로 : 인천 - 유럽 - 상파울로 - 마나우스 비행시간..

서울대입구역 맛집 이행춘초밥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저의 기준은 가격이 합리적이어야하고(저렴해야함 무조건) 맛도 있어야합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초밥집입니다. 오늘의 맛집 : 어행춘초밥 가격 : 한접시 무조건 1,0..

서울대입구역 맛집 친친중화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찾아간 친친중화요리 식당을 소개할까합니다. 가격 : 매우 만족 맛 : 매우 만족 위치 : 집에서 가까워서 매우만족 저희는 미니탕수육과 짜장밥을 시켰어요. 이렇게 시켜도 두명이서 배..

라디오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디오앱을 소개할까합니다. 요즘 갑자기 아날로그 감성이 생겨서 라디오를 들어볼까 하다가 찾은 앱이에요. 오늘 소개드릴 앱은 모두 라디오에요 1) 모두 라디오 -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

게이밍키보드 [내부링크]

오늘은 게이밍 키보드를 소개할까합니다. 네이버 최저가 9,740원 배송비 별도. 사이트 : 네이버 검색 가격 : 9740 + 2,500(배송비) 노트북 사용 5년 지나니 여기저기 망가지네요 도저히 노트북으로 사용할 수 없어..

이탈리아 베네치아 [내부링크]

[ 이탈리아 베네치아 ] 유럽여행 일정 : 인천 - 프랑크푸르트 - 림부르크 - 프랑크푸르트 - 베른 - 인터라켄 - 루체른 - 밀라노 - 베네치아 마지막 일정인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소개할까합니다. 밀라노에서 고석열..

이탈리아 밀라노 [내부링크]

[ 이탈리아 밀라노 ] 유럽여행 - 밀라노에서 우리는 두오모 대성당(Duomo di miilano) 외엔 기억이 없어요. 왜냐면 쇼핑만 했으니까 입니다. 하지만 성당은 정말 크고 멋졌습니다. 다만 우리가 도착했을땐 성당 앞..

스위스 루체른 [내부링크]

[ 스위스 루체른 방문기 ] 유럽여행기 스위스 이동경로 : 스위스 베른 - 인터라켄 - 루체른 코스로 스위스 마지막 방문지 루체른... 풍경 : 정말 스위스는 어느 곳을 어느 풍경을 보아도 그림이고 추억에 남는다...

벚꽃 [내부링크]

서울대 입구역에서 봉천역 방향으로 걷다보면 벚꽃나무를 볼 수 있어요. 유달리 가장 일찍 피고 가장 일찍 지는 벚꽃 나무 한그루가 있답니다. 몇일 전에 찍은 사진인데 벌싸 활짝 피었어요 위치는 봉천로에요...

곱창의 전설 [내부링크]

오늘은 곱창이 먹고 싶어서 집 근처 맛집인 곱창의 전설을 소개할까합니다. 서울대 입구역에서 3분거리의 곱창의 전설 가격은 알곱창 8.9천원, 야채곱 8.9천원이에요. 자리는 7자리 정도고 2인석 3자리에요 이..

모카쉬폰케익 [내부링크]

오늘은 아띠제 케익 모카쉬폰케익 소개할까합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네요. 독특한 케익을 선물하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마나우스 Quality hotel [내부링크]

오늘은 아마존강이 있는 곳 브라질의 마나우스에 퀄리티 호텔을 소개할 까합니다. 위치 : 브라질 마나우스 등급 : 4성급 침대는 싱글침대 두개, 트윈침대를 문의 했으나 방이 없다는... 어중간한 위치에 TV와 De..

스위스 인터라켄 [내부링크]

[ 스위스 인터라켄 ] 유럽여행 유럽여행 3일차 인터라켄(스위스) 융프라우를 보기위해 여기에 왔다. 하지만 그보다 주변 경관이 너무 멋져서 만족했던 여행이었다. 다만, 인터라켄 웨스트에 숙소를 잡고 다시 인터..

유레일패스 작성법 [내부링크]

우편으로 받으신 유레일패스 작성법을 알아볼꺼에요. 1) 유레일패스 구성 : 유레일패스 티켓이에요. 구성품은 이거와 유의사항 책자와 가볼만한 곳 정리된 책자를 받으실꺼에요 하기처럼 생긴 것이 티켓이니 소중..

유레일패스(셀렉트) 신청하기 [내부링크]

유레일패스 셀렉트 신청하기 - 1 ※ 어떤분들은 낭비다 차라리 각 나라별 패스를 사전에 예매하는 것이 훨씬 싸다고 하시지만 그건 시간 많은 분들에 해당되고 저희 같은 직장인들은 유레일패스로 3개국 정해서 후..

제주도 여행 [내부링크]

준비 : 3일 휴가, 왕복 비행기티켓, 렌트카, 용돈 렌트카는 AJ렌터카로 평일이라 엄청 저렴하게 get했다. 호텔 : 난타호텔(조식이 괜찮네) 1) 역시 이런 비행기 그림이 있어야 여행가는 느낌이 난다. - 야자수였..

태백산 [내부링크]

태백산, 강원도 태백시에 위치한 태백산 코스 : 유일사(절?)에서 천제단 시간 : 3시간(천천히 걸어가야지) 1) 태백산 정상으로 Go Go - 열심히 걷다보면 보이는 이정표 - 벌써 거의 다왔네... 올라갈때 찍은 사..

스위스 베른 [내부링크]

[ 스위스 베른 ] 유럽여행기 준비 : 유레일패스 셀렉트(3개국, 7일권), booking.com 앱, SBB 앱(기차시간), 1주일 휴가 유레일패스는 가끔씩 들어가보면 할일한다. 그때 잽싸게 get하면 된다. ㅋ 일정 : 인천-프랑..

삼진어묵 어묵탕 [내부링크]

삼진어묵 매운맛으로 만드는 어묵탕 준비 : 삼진어묵 매운맛, 무, 건새우, 다시마, 건표고, 간장, 물(450ml), 멸치 멸치, 건표고, 다시마, 건새우를 넣고 무 네조각을 넣고 냉동보관된 삼진어묵 매운맛을 넣어..

홍천쌀찐빵 [내부링크]

오늘은 성복역 홍청쌀찐빵을 방문했어요 아는 지인분이 알려주신 맛집이에요 위치는 성복역에서 걸어서 3분정도 저희는 포장 김치만두3개, 고기만두1개 먹고가는걸로 김치만두를 1개 시켰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

샌디에이고와 멕시칼리 [내부링크]

출장으로 떠나는 LA, 멕시칼리, 티후아나, 샌디에이고 아시아나 A380을 타고 기분 좋게 좌석도 EXIT 석으로 발도 편하게 출발~ 바쁜분들을 위해 여기서 꼭 사야되는 것만 알려드리면 ① 샌디에이고 : 아울렛(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