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ita의 등록된 링크

 aji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성신여대 쌀국수 월남쌈 '72420' 동남아 요리 + 가격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신여대역 근처에 위치한 동남아 쌀국수 전문점이에요. 동남아요리 프렌차이즈 매장으로 여기저기 있는 곳이더라고요. 저는 지나가다 우연히 보게되어서 늦은 저녁을 하기 위해 들어가보았..

드라마 사생활 1,2화 리뷰 - 스포주의! 새드엔딩?? (ft.판교 신혼부부) [내부링크]

몇 달 전 드라마 제작이 알려지면서 서현과 고경표의 요 짤! 이 유명해졌었어요. 저도 뭔가 궁금해서 찾아봤었음. 서현의 유튜브 라이브에 고경표가 깜짝 출연해서 인사를 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별내 남양주 정원 카페 '보나리베' 솔직후기, 디저트+브런치 [내부링크]

간만에 평일 쉬는 날이 생겨서 남양주에 한정식을 먹으러 갔어요. 식사 마치고 그냥 돌아오긴 아쉬워서 코에 바람도 넣을 겸,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눌 겸 근처 카페를 폭풍 검색해봤지요. 마침 평점도 나쁘지 않고..

키움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후기, 신분증진위확인! (답답해요) [내부링크]

주식이나 금융 그런거 진짜 1도 모릅니다.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데, 하나하나 부딪히면서 하고있어요! 아주아주 뒤늦게 주식거래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너도나도 주식을 한다고 하고, 주변에서 횡재..

대학로 혜화 저렴하게 안경 맞추기! 안경 전문점 후기 [내부링크]

대학로에 약속이 있어서 쏘다니던 중에, 친구가 마침 안경을 맞춰야 된다면서 안경집을 찾더라고요. 광고 절대 아니고 찐 후기입니다. 그냥 별 거 없이 바로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뭐랄까 후기들을 찾아보니..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솔직 후기 [내부링크]

저녁 운동(?)을 마치고, 배가 살짝 출출하더라고요. 친구랑 동네 헤매고 다니다가 이미 밤은 늦어서 마땅한 데도 없고요. 그러다 눈에 띈 롯데리아! 햄버거를 잘 즐기지는 않지만, 요즘 핫한 신제품 나왔다고해서..

성신여대 마라탕 맛집 '애정마라샹궈' 추천 + 후기 [내부링크]

성신여대 마라탕 맛집 '애정마라샹궈' 후기 글 가져왔어요. 사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집인데, 자주 가면서도 사진 한 번 안찍었는데, 포스팅 하려고 사진 몇 장 담아왔습니다. 흐흐. 이 곳은 마라 요리를 하는 곳..

귀여운 에어팟 프로 케이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찐구매후기입니다. 그러므로 어디서 샀는지 정보는 없어요. 아. 덧글 주시면 알려드릴게요ㅎㅎ 그냥 귀여운 케이스 자랑 포스팅입니다. 그래도 뭐 꼼꼼히 보다보면요. 네 ㅎㅎ..

영양제 초보를 위한 기본템(?) 추천 (아이허브 할인코드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구입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도 영양제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최근 몸이 확실히 예전과 다르다는 게 느껴져서 구입을 해봐야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찾다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