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dex의 등록된 링크

 akade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 현실화되나? [내부링크]

설악산 케이블카 설치, 현실화되나? 설악산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산 중 하나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유산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최근 설악산 근처에 케이블카를 설치하겠다는 계획이 나왔습니다. 설악산의 아름다움을 보호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해야 할 국립공원 관계자들은 이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내놓지는 않았지만, 이번 계획이 현실화된다면 설악산이 가진 자연적인 아름다움이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번 계획은 설악산 입구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4km 정도의 거리를 이동하면 설악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설악산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걸어야 하는 시간과 노력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케이블카에서 즐기는 경치도 설..

2023년 유치원 입학시기! 유치원입학에 잊을법한 준비물 9개 [내부링크]

간식 유치원에서는 자녀가 먹는 간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건강한 간식을 준비해 두어야 하며, 과일, 빵, 요구르트 등이 좋은 선택입니다. 의류 유치원에 입학하는 자녀를 위해 충분한 의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매일 입는 옷과 운동복, 계절별 외출복 등을 준비해두면 좋습니다. 운동화 유치원에서는 매일 적극적으로 운동활동을 합니다. 그러므로 좋은 운동화를 준비해 두어야 하며, 깨끗하고 신발끈이 묶여있는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물병 유치원에서는 물병을 필요로 합니다. 반드시 물병을 준비해 두어야 하며,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크레용 유치원에서는 색칠 놀이를 합니다. 그러므로 크레용을 준비해 두면 좋습니다.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크레용을 선택해야 합니다. 물티슈 자녀가 먹다 남긴 것이나 손 또는 얼굴을 닦..

연말정산 2023년 종합소득세 인터넷 신청법 [내부링크]

연말정산은 1년간의 근로소득, 사업소득, 재산소득 등을 종합하여 산출된 총소득액에 대해 세금을 계산하고, 과세 대상이 되는 부분을 제외한 소득세를 환급 또는 부과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2023년도 연말정산은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신고가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신고는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신고, 모바일 앱을 이용한 신고, 지방세 납세자서비스 등을 이용한 신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연말정산을 할 때는 종합소득세 신고서와 함께 소득원별 증빙서류(근로소득의 경우에는 원천징수영수증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부양가족 등에 대한 공제도 신청할 수 있으며, 부동산, 증권 등의 재산소득에 대한 과세도 이뤄지게 됩니다. 연말정산은 세무서에서도 가능하지만, 온라인으로..

트랜스포머 속편이 망해가는이유? [내부링크]

트랜스포머의 속편 시리즈가 과소평가될 수 있는 이유는 몇 가지 요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습니다: 원래 시리즈와의 비교: 오리지널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많은 팬들은 후속 시리즈가 충족하지 못할 수도 있는 이 쇼에 대한 확실한 기대나 향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새로운 시리즈에 기회를 주거나 원작만큼 그것을 즐길 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다. 프랜차이즈 포화도: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는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여러 영화, TV 쇼, 만화책 시리즈를 포함하여 많은 반복을 해왔다. 결과적으로, 일부 팬들은 프랜차이즈가 과포화되거나 반복적으로 되어 후속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다고 느낄 수 있다. 대상 고객: 트랜스포머 속편 시리즈의 목표..

서울 맛집 빠르게 TOP10추천 [내부링크]

서울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기 때문에,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맛집 10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산옥 - 전통적인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대표 메뉴는 바로 "산채비빔밥"입니다. 명동교자 - 중국 집에서 맛있는 만두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대표 메뉴는 "군만두"와 "새우튀김국수"입니다. 오레노라멘 - 라멘 맛집으로, 대표 메뉴는 "특별 오레노라멘"입니다. 봉천동 칼국수 - 깔끔하고 맛있는 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대표 메뉴는 "칼국수"와 "물만두"입니다. 뚝섬유원지 닭한마리집 - 특유의 향과 맛이 일품인 닭한마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대표 메뉴는 "닭한마리"와 "계란찜"입니다. 더테이블 서울 - 한국 전통음식과 서양식 음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대표 메뉴는 "한우 스테이크..

트랜스포머7개봉특집 |왜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는 마블처럼 성공의 길을 걷지 못했을까.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트레일러가 나온지 일주일정도가 지났다 중학생때 처음 영화관에서 옵티머스가 변신하는 장면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자동차가 변신하는 장면들이 너무나도 충격적인 장면이었기 때문에 영화관에서 나와서도 바로 길가에 달리는 차들이 변신할 것만 같았다. 후속작이 너무 기대돼 시사회를 등록했고 당첨까지돼, 누구보다 빠르게 본 기억이 있다. 그런데, 2에서부터 조금 예전과는 다른 느낌을 받게되었고, 3부터 프랜차이즈가 멸망의 길을 걷고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트랜스포머 후속작은 왜 우리에게 실망만 안겨줄까. 이는 지적할 문제가 수도 없이 많다. 스폰서 문제 당시 쉐보레는 트랜스포머1으로 상당한 매출을 올렸다. 원래도 힘들었던 쉐보레 매출이 갑자기 급상승한 것을 보고 광고를 하고 싶어하는 자..

사와노 히로유키 라이브 "Sawano Hiroyuki [nZk] LIVE 2023"개최 결정 [내부링크]

애니메이션·드라마·영화 사운드트랙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작곡가·사와노 히로유키의 단독 라이브“SawanoHiroyuki[nZk] LIVE 2023”이 2023년 2월 4일(토)에 개최되는 것이 발표되었다. 보컬 프로젝트 “SawanoHiroyuki[nZk](사와노히로유키누지크)” 명의로 5번째가 되는 앨범 「V」를 내년 1월 18일(수)에 발매하는 것이 발표된 지 얼마 안 된 사와노 히로유키. 이번 라이브에는 게스트 보컬로서 AI, SennaRin, 타카하시 호노카, Tielle, mizuki, Laco도 출연한다. 라이브 회장은 TACHIKAWA STAGE GARDEN이다. 사와노 히로유키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 연습을 시작해 17세부터 츠보이 신부에게 사사해 작곡이나 오케스트레이션 등을 배웠다. 드라마,..

영화 감독이 되려면? - 시원하고 확실한 해답 [내부링크]

영화감독은 다른 직업과는 다르게 가는길이 정해져있지 않다. 그래서 이런 저런 글들을 보면 중구난방으로 쓴 글들이 많다. 당연, 정해진 길이 없기때문에 딱 제시해주기 어려운것이라 본다. 우리는 질질 끄는 것을 싫어하니 시원하게 결론부터 시작하겠다. 영화감독이 되려면 현실적인 방법 4가지가 있다. 영상전공, 영화연출학과를 전공하는 대학교나 전문대학을 간다. 영화감독이 되려면, 가장 중요한것은 인맥이다. 그런 인맥들을 제로부터 쌓으려면 당연 불가능에 가깝다. 당신이 연예계 출신의 가족이나 친구가 있지 않으면, 누가 모르는 사람한테 갑자기 영화제작에 투자를해준다고 하겠는가. 그렇기에,인맥을 노력으로 어떻게든 하고 싶다면, 대학원이나 대학을 가서, 교수님과 동기들과, 선배들과 어울리며 페이스북처럼 인맥을 넓혀 길..

더 배트맨 (2022) : 지저분함의 미학 [내부링크]

포스팅하기엔 좀 늦었지만, 연출과 촬영법이 정점을 찍은 히어로물. 더 배트맨(2022)은 샘 레이미의 스파이더맨 이후 처음으로 독특한 관점을 가진 슈퍼히어로 영화다. 배트맨(2022)의 촬영법이 다른 슈퍼히어로 영화와 다른 이유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현대 슈퍼 히어로 영화는 하이퀄리티 고급영화이다. 마블영화는 영화제작때 어느정도 룩이 정해져있으며, 타이키 와이티티와 룩소형제와 같은 작가들이 스튜디오 안에서 영화를 만들 때도 그들에게 강요된 모양과 느낌이 있다. 예를들어 제임스건과 같은 사람은 마블에서 자신의 개성있는 유머를 전달할 수 있지만 실제로 "제임스건 영화"를 만들 수는 없다. DC도 물론 룩(looks)을 완전히 포기한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은 감독의 개성을 중시한다. 잭스나이더 비중이 너무 많아서..

스타워즈 총정리(별들의 전쟁) 1. 제다이와 시스 [내부링크]

스타워즈, 별들의 전쟁 전세계 누구나 들어봤을 조지 루카스의 전설의 작품... 누구나 알지만 모두가 좋아하지는 않는다. 특히 우주 오페라를 지겨워 하는 사람도 많기에... 하지만 미국을 알려면 스타워즈와 성경을 알아한다는 이야기도 있을만큼 스타워즈는 미국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작품이면서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작중에 명작임은 틀림 없다. 스타워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제다이. 오죽하면 실제로 제다이교가 지구에 존재하며 자신이 제다이교 신자라고 대답하는 사람도 전세계의 극소수지만 존재한다. 조지 루카스는 6개의 스타워즈 작품을 만들어야 했으나, 에피소드 1, 2, 3은 그당시 기술로 만들기 매우 어려웠으므로 에피소드 4, 5, 6을 먼저 만든후 시간이 지나고 1, 2, 3 편으로 에피소드를..

공황장애 대처법2 : 공황장애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 진단법 전에 내가 얘기했듯이, 공황장애는 현실을 빠르게 받아들이는것이 중요하다 하였다. 하지만 어떻게 자신이 공황이 온지 알아낼 수 있을까? 사람마다 다르다는데, 공통적으로 보이는 증상이 있다. 공황장애 증상 1. 식은땀이난다. 2. 죽을 것 같아서 안절부절못한다. 3. 내과에가서 진단을 받아보니 몸에는 아무 이상이 없다. 하면 보통 공황장애라 보면된다. 보통 사람들은 공황이 처음왔을때 급하게 구급차를 부른다. 뭐든좋으니, 누군가 어떻게든 해줬으면 하는 바램에 부르는데, 나는 처음 구급차에 실려갈때 구급차를 불러놓고도 무서워서 타기 싫다고 대원들이 난처해했다. 그분들도 상황이 이상하게 돌아가니 이 사람 왜 이러지?라며 이해를 못할 것 이다. 공황은 오면 거의 움직이질 못한다. 심장이 두근거..

빈살만 방한 : 빈살만의 와칸다 네옴시티가 이루어줄까? [내부링크]

빈살만 방한 빈살만의 내한으로 국내가 떠들썩했다. 평소에 만수르는 많이 들어봤어도 빈살만이 누구인지 들어본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만수르의 10배 가는 부자라니?미스터 에브리띵이라고 불리는 이 사내는 비공식 세계 1위의 갑부다. 모국 사우디아라비아의 총리직도 맡고 있으니, 정 재계 할 것 없는 세계 최고의 호사를 누리면서 살고 있는 것이다. 그가 묵은 숙소 또한 연일 대한민국의 이슈가 되었다. 서울 롯데 호텔에서 묵은 빈살만은 그의 침대까지 방 전체를 이사해왔다. 도대체 그에게 돈이 돈으로 보일까? 오일 머니의 어마어마함을 우리는 이번에도 볼 수 있었다. 유명한 우리나라의 재계 인사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그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모습 또한하나의 볼거리였다. 삼성의 이재용 회장, Sk 최태..

일본 생활공략집 1 - 일본친구 사귀기 [내부링크]

일본친구와 교류, 일본친구 사귀는 법 "일본인들은 친해지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공감한다. 확실히 일본인은 좀 처럼 마음을 열지않는다. 아니면, 할얘기가 없는 사람도 있다. 서로 문화부터 다르니깐. 남자면 보통 한국 아이돌이나 드라마만 어느정도 알아놔도 일본 여성들과 할얘기가 많다. 그렇다고 그것은 알고보면 친해졌다기보단, 흥미를 어느정도 가져주는것일 뿐이다. 일본친구와 서로를 공유하자 오늘은 따뜻해도 다음날 만나면 차가운게 일본인이다. 모두가 그렇다는건 아니다. 적어도 내가 만난 사람들은 그랬다. 물론 지금은 다들 너무 친해서 서로 개인정보까지도 공유하는 사이다. 하지만 이 친구들도 처음엔 말이 없었거나, 아니면 너무 친절하게 대하다보니 서로 마음을 열 기회가 없었다. 처음에는 상대방이 나..

공황장애 대처법1 : 일단 병원부터 가자. [내부링크]

공황장애 증상이 보인다면 하루 빨리 받아들이고 병원으로 직행하자. 요즘 시대에 의외로 사람들이 많이 겪고있는 병이 있다. 바로 공황장애 당연 처음겪는 것이니, 매우 혼란스럽고 공포 그 자체일것이다. 처음 겪는 사람은 누구나 그렇다. 나도 그랬다. 온몸이 싸늘해지고 식은땀이나고 죽을것같은 느낌. 답답해서 숨을 쉬고싶은데 그것조차 힘들어지고 모든것이 굳어버린다. 계속해서 무언가 불안한 그 느낌. 걱정하지말아라. 절대로 당신은 죽지않는다. 아무일도 일어나지않는다. 나는 처음, 1달정도를 정신으로 버텼다. 그냥 버티면 어떻게든 이겨낼수 있을 줄 알았다. 하지만, 당연하게 실패했다. 여기서 말하지만 나는 공황장애 경험자, 공황장애를 이겨낸 사람이지, 의사는 아니기 때문에 의학적인 지식은 생략하고 말..

제2의 스타크래프트 개발 가능성, 스타크래프트3 나오나?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인수뒤, 스타크래프트등 RTS에 관심을 보이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업계 최고의 게임 개발 회사 중 하나인 액티비전을 인수하려 한다는 최근 소식이 꽤 많은 관심을 끌고있다. 이 거래는 콘솔 대기업이 시장의 대부분을 장악하기 위한 역사상 가장 큰 움직임 중 하나로 추정된다.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책임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을 구매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 이제 이것이 액티비전과 관련된 거래인지 아니면 새로운 것을 홍보하기 위한 별도의 거래인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된다. 최근 필 스펜서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공상과학 전략 시리즈를 부활시키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놀랍게도, 그는 공상 과학 ..

현대자동차, 전기차의 향후 미래를 예고하다. 앞으로의 현대 모터스의 행로(feat.아이오닉5, 제네시스X)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인도네시아 B20 서밋 2022에서 기후변화에 대한 대담한 행동 촉구, 미래 청정 에너지 솔루션으로서의 하이브리드를 지목했다.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이하 그룹) 회장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2022 B20 서밋에서 '에너지 빈곤과 공정하고 질서 있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사용 가속화'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했다. 11월 13~14일 열리는 B20 정상회의는 'Advancing Innovative, Inclusive'라는 주제로 11월 15~16일 열리는 2022년 G20 발리 정상회의 정상들에게 정책 권고를 전달하는 민간 경제단체와 기업으로 구성된 협의체다. 정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지금은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때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리더십이 필요한 때입니다. 회장은 또한 기후..

서울 집값 떨어질까, 서울 부동산 향후 동향 2023 [내부링크]

지금 집을 사야 하는가? 이것은 매우 상대적인 질문이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지금 현금을 많이 보유하고 빚이 없으면 사기에 적기인 타이밍이다. 기회의 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럼 내가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나 빚을 져야 한다? 적당히 나에게 금리가 무리가 안 되는 수준이라면 사는 게 좋을 것이라고 본다. 그러나 내가 거의 대부분을 은행을 통해서 집을 구입해야 한다? 거의 자살행위와 다름없다. 현재 집을 구매하기 위한 부담스러운 빚을 진다는 것은 앞으로 들어오는 나의 생명수 같은 현금을 은행에게 모두 주어야 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밖에없다. 특히 이러한 고금리 시대에... 또한 이는 단순히 내가 돈을 빌리는 행위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내가 다른 곳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버리는 선택에 해당한다. 어떤 이들..

미국과 한국 부동산, 미국과 한국 부동산 동향 2023 [내부링크]

미국의 빅스텝, 미국의 부동산 한국 부동산 여러번의 빅스텝으로 인해 현재 미국의 금리는 오를만큼 오른 상황이나 연준은 아직까지도 금리를 더욱 올릴 작정인가보다 . 파월 연준 의장이 올해 단행한 금리 인상은 전세계의 영향을 미치면서 그 파급 효과를 더욱 키우고 있다. 인플레이션 이 모든것은 인플레이션 때문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는 있으나 과연 언제쯤 이러한 인플레이션이 잡힐지는 아직 의문이다. 물론 미국 소비자 소비지수 및 물가가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느나 월가 및 미국 경제는 이 효과가 근본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잡을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고 있다. 즉 어느 누구도 미국의 빅스텝이 물가를 확실하게 잡을수 있는 것인지 모른다는 뜻이다. 언제나 미국 경제는 한국 경제에 직접적 영향을 끼쳤듯 이번에도 역시..

건보료 폭탄이 기다린다 ! [내부링크]

2060년에는 건강보험 적자가 정부 재정 적자를 추월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30대 40대들에게는 큰 걱정으로 다가온다. 건강보험은 내년부터 만성 ‘적자 늪’에 빠질 것이라는 예상이 있는데 이후 적자가 늘어나 감당하기 힘들수 있다는 분석이다. 저출산과 고령화의 쌍두마차에 더해 지난 정부가 실행한 건강보험 정책이 슬슬 위험함을 보이고 있는것이다. 이런 상황에도 국회와 정치인들은 국고지원만을 늘리기 위해 머리를 싸매고 있다. 참으로 참담하게 그지없는 상황이다. 국민들의 미래 생활에 대한 불행한 예측에도 불구하고 여의도의 정치권은 그저 표만을 위한 정치에 사로잡혀있다. 2060년에는 건보료 적자가 388조 1000억원으로 예상된다는 조사도 있다. 건강보험은 문재인 정부 이전에는 흑자였으나 이후 적자를 기록하..

【2022년】아기에겐 어떤 가습기가 좋을까? 육아를 위한 BEST 가습기 추천, 가습기 고르는법 [내부링크]

육아를 위한 가습기 추천 2022 아기에게도 가습기가 필요하다? 아기의 섬세한 피부나 목의 윤택함을 지키는데 좋은 “가습기”. 건조한 공기 안의 바이러스나 잡균의 번식을 억제해, 감기나 감염증의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기에게 추천하는 가습기.바쁜 육아중에도 손질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모델이나, 차일드 락이 갖춰진 모델 등을 라인 업하고 있습니다. 기화식 기화식 가습기는, 물을 적신 필터에 바람을 맞혀, 주위를 가습하는 방식입니다.가습력은 비교적 낮습니다만, 본체가 뜨거워지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화식 가습기는 정기적인 손질이 필요하며, 과열이 잦으므로, 잡균의 번식에는 주의해야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히터가 없는 만큼 소비 전력이 낮으므로, 전기세를 억제하고 싶은 쪽에..

반세기만의 인류달탐사계획 아폴로 계획의 후속 사업 '아르테미스 프로젝트' 오늘 첫발사 [내부링크]

'아르테미스 프로젝트' 오늘 첫발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인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SLS)의 성공적인 발사에 이어 NASA의 Orion 우주선은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달로 향하고 있습니다. 승무원이 없는 오리온호를 실은 SLS는 수요일 오전 1시 47분(동부 표준시)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 있는 발사대 39B에서 비행 테스트 데뷔를 위해 이륙했습니다. 이번 발사는 오리온이 달 너머 약 40,000마일을 여행하고 25.5일 동안 지구로 돌아올 예정인 임무의 첫 번째 다리입니다. 아르테미스I 로 알려진 이 임무는 NASA의 Moon to Mars 탐사 접근 방식의 중요한 부분으로, 기관이 인류의 이익을 위해 탐사합니다. 아르테미스II 임무 에서 우주 비행사를 비행하..

블리자드, "중요한 문제"로 인해 오버워치 2 중간 업데이트 연기 [내부링크]

오버워치 2 중간 업데이트 연기하다. Blizzard의 새로운 무료 플레이 영웅 슈팅 게임인 Overwatch 2 는 지난 달 Nintendo Switch 및 기타 여러 플랫폼에 출시되었을 때 모든 종류의 문제가 있었으며 불행히도 여전히 몇 가지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최신 개발에서 블리자드는 "중요한 문제"로 인해 주요 중간 주기 패치가 출시되기 몇 시간 전에 연기하기로 힘든 결정을 내렸습니다. 문제가 정확히 무엇인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오늘의 패치가 지연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문제가 해결되는 즉시 패치를 라이브로 설정합니다. 여기에는 예정된 밸런스 변경, 메이에 영향을 미치는 버그 수정을 포함한 버그 수정..

2024 현대 아이오닉5 N 공개임박. 현대자동차 신형 전기 SUV [내부링크]

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5 N 2024년형 현대 아이오닉 5 N 은 고성능 전기차의 글로벌 데뷔가 가까워짐에 따라 서서히 위장을 벗겨내고 있습니다. BMW M 또는 Mercedes-AMG에 해당하는 현대 N 사업부의 엔지니어 들은 독일의 상징적인 Nürburgring 레이스 트랙에서 곧 출시될 Ioniq 5 N 을 계속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바디 키트는 9월에 아티스트 Theottle 이 초기 스파이 사진에서 만든 Drive의 추측 렌더링(아래)과 매우 유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 전모델과 주요 차이점은 후면 범퍼에 내장된 대형 통풍구와 보다 공격적인 후면 디퓨저입니다. 2021년 중반에 테스트를 시작한 한국 자동차 제조업체에도 불구하고 지난 8월 한국에서 심하게 위장된 프로토타입 사진에 이어 아이오닉..

AI를 활용한 메타버스와 로블록스(Roblox)의 접목 [내부링크]

메타버스와 로블록스(Roblox)의 미래 Roblox Corporation은 최근 "창조를 자유화"하고 "모든 Roblox 사용자를 개발자로 전환"할 의도를 발표했다고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Nick Tornow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말했다. Roblox에 포함된 게임 엔진인 Roblox Studio는 이미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개발의 문을 열어주었다. 현재 매우 인기 있는 샌드박스에서 가장 선호하는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 유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하지만 한 가지 큰 장벽은 특히 Roblox의 젊은 플레이어들과 결합될 때 복잡한 기술인 코딩이었다. Roblox Corporation은 그 장벽을 낮출 계획을 하고있다한다. Roblox Studio의 책임자인 Stephano Corazza는 "AI가 생성 과정..

조선시대 슈룹 과연 존재했을까? [내부링크]

이미지출처(TVN) 요즘 드라마 슈룹이 대세중에 대세다. 등장인물의 배우진도 화려하지만 한 나라의 국왕을 택현을 통해 뽑는다는 신박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중이다. 그렇다면 실제로 조선시대에 슈룹처럼 적자가 아닌 왕이 존재했을까? 정답은 YES 조선의 슈룹은 선조, 광해군, 인조, 경종, 영조, 철종 등이 존재했다. 현대의 시각으로 선조은 매우 몹쓸 왕이었다만... 그중 최초의 탕평책을 실현하려 한 영조도 있었다. 모친은 심지어 천한 무수리 출신이었다. 영조는 재위기간중 일대 개혁을 일삼으려 했으나, 말년의 노망으로 자신의 친아들인 사도세자를 죽음으로 몰고간 불행한 왕이기도하다. 물론 그의 손자인 정조는 세종과 더불어 조선 최고의 왕으로 꼽힌다. 슈룹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2023 수능전날과 당일 피해야할 음식! TOP6 *절대 필독 [내부링크]

수능날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좋아야 하므로 충분한 수면과 운동, 적절한 음식 섭취가 필수적입니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물론 당일, 전날 음식도 기분을 좌우합니다. 이런음식은 피해주세요! 1. 매운음식 매운음식은 천식, 부비동염, 알레르기 반응 등 여러 증상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에 의해 몸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미국 약사협회에서는 정크 푸드와 매운 음식을 피하면 설사, 구순포진, 긴장성 두통과 같이 종종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배탈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 커피 우선 과도한 카페인은 사람들로 하여금 현기증을 느끼게 하고 불안 발작과 두통을 일으키며 떨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너무 많은 카페인은 기억 과정을 ..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 어떤것을 사야할까? 11월3주차 [내부링크]

포켓몬 스칼렛 & 바이올렛은 그들 사이에 가장 많은 차이가 있는 인기 있는 닌텐도 프랜차이즈의 같은 세대의 게임입니다. 9세대 포켓 몬스터의 도착은 11월 18일에 드디어 발매를 하게 되는데요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문제가 어떤 에디션을 선택해야 할까?입니다.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사이의 주요 차이점을 분석해보았습니다. 포켓몬 스칼렛과 바이올렛 선생님들 사진: 닌텐도 ‘전통,과거’가 새로운 게임의 중심 주제이며,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교사들은 각 버전마다 다를 것입니다. 포켓몬 스칼렛은 전통을 메인으로 진행됩니다, 연구와 조사 사이에서 플레이어를 안내하기 위해 사다 교수를 주요 교사로 두고 있습니다. 조상은 인류의 가장 원시적인 시대의 특성을 지니고 있는 그들의 옷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 바이올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