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kzn의 등록된 링크

 akakz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천호동] 풀팬/파스타맛집/피자맛집/데이트하기 좋은장소 [내부링크]

오랜 지인이 결혼을 한단다.. 알게된건 오래되었지만 살면서 바쁘다 보니 1년에1번 보면 자주 보는건가? 그런 지인 결혼소식.. 게다가 코로나19가 있는 시기에 ! 나까지 초대해줄지 몰랐는데 해주시네요. 오랜만에..

락앤락 오븐 글라스 유로 내열유리밀폐 구매 후기 [내부링크]

혼자 사니 반찬 담을 통이 필요합니다. 엄마가 밥 소분하라고 주신거로는 부족해서 사야지~ 했는데 플라스틱은 가벼우나 냄새가 남아서 싫어 유리로 결정하고 열심히 서치를 했습니다. 결국엔 락앤락 이네요 ㅎㅎ..

[오금동] 마제소바 맛있는 집’멘야’/오금동 맛집/우동맛있는집 [내부링크]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생소한 동네와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 하며 걷는데 마제소바 파는 가게가 있어서 물건 찾고 들어가봤다. 내 목표(?)는 #마제소바 순간 김치나베에 흔들렸으나 아는 맛이니까 아는 맛이나..

라이딩이 하고 싶어요c [내부링크]

장마 시작 되기 전 퇴근 후 급 반포찍기 ㅋ 그 다음 날부터 계속 비가 와서 운동을 못하고 있어요. 필라테스도 하고 있지만 예약 시스템이라서 제약이 좀 있습니다. 요즘은 기분이 안좋아서 유산소 운동이 하고..

[길동] 길동 골목냉면에서 혼밥하기 [내부링크]

피곤한 날~ 집에 가도 분명 쉬지 못하니 저녀은 외식하는 날이 종종 있습니다. 집 근처는 먹을 곳이 정말 많지만 혼밥 할만한 곳이 적당치 않아요. 술집은 정~말 많음ㅋ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매장도 넓고 사람도..

지에스 편의점 '크림지츠 소보루' [내부링크]

보통 아침으로 무얼 드시나용? 혼자 살고 나서부터는 집에서 삶은 달걀 싸오는데 깜박해서 편의점에 갔습니다. 회사 건물에 gs편의점이 있어요! 포인트 쌓기 편하고 kt할인이 되어서 좋습니다. 오늘의 선택은? 크..

음식물 쓰레기 걱정 날려주는'이젠쿨' 사용후기! [내부링크]

혼자 사니 나오는 음식물 쓰레기 양이 참 애매합니다. 아파트를 사는게 아니니 적은 양이어도 바로 처리하게도 힘듭니다. 제일 작은 용량 사도 다 채우는데 시간이 꽤 걸리니 요즘같은 날씨에는 냄새랑 날파리가..

[길동] 디저트류도 맛있는 엘리펀트 카페/굽은다리점/2호점 [내부링크]

빙수가 먹고 싶어서 찾은 #엘리펀트카페 녹차빙수!를 외쳤는데 내가 갔던 2호점은 일반 빙수밖에 없었다 ㅠㅠ 지나간적은 많은데 들어간건 오늘이 처음이었다. 딸기스무디+홍차+아메리카노+생크림크라상+얼그레이..

연극 마우스피스 관람 후기/연극추천/대학로연극 [내부링크]

한 달에 한번 문화생활하는 날. 7월 공연 선택은 #연극#마우스피스 입니다. #김여진배우 #장률배우 캐스팅입니다. 김여진 배우는 익숙한데 장률배우는 처음이네요. 코로나 19로 인해 공연 보는 게 조심스럽지만..

[거여동] 베트남 쌀국수/거여동맛집/쌀국수추천 [내부링크]

거여동 근처에 베트남 현지분이 운영하는 쌀국수 가게가 있습니다. 종종 먹으러 가는데 주인분이 출산하러 가서 친구[?]분이 대신 가게를 봐주고 있더라고요. 보통 먹는 메뉴는 쌀국수,볶음밥 둘 중에 하나 먹는..

[거여동] 다양한 메뉴가 좋은 ‘백두산 짬뽕’ [내부링크]

오늘의 선택은 중식입니다. 매일 뭐먹지? 하는 고민을 하다 오랜만에 중식 먹기로 했습니다. 근처에 중국집이 참 많은데 이곳을 자주 오는건 가게가 넓고 종류도 다양해서 입니다. 가격이 전반적으로 다 오르려나..

더운 여름에 아이스크림할인점에서 더위사냥 드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아이스크림할인 판매점이 많이 보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주 메뉴라면 겨울에는 어떤 상품을 판매할까요?궁금합니다.ㅋ 회사 건물에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생겼습니다. 근처 슈퍼보다 종류가 다양해보여요!..

[거여동] 순애씨 김밥집에서 비빔밥 먹기. [내부링크]

새싹 비빔밥 6천 원. 이곳은 라면세트가 저렴하고 좋아서 자주 먹었습니다.(5천 원) 그런데 전 메뉴가 가격이 1천 원씩 인상되어 라면세트보다 다른 걸 자주 먹습니다. 비빔밥에 야채가 많이 들어가고 양념장이..

[길동] 삼돌이 카츠~ [내부링크]

일반 돈가스.. 고로케 작고 소중해.. 후기들이 괜찮아서 가보고 싶었던 #삼돌이카츠 평일 낮시간에 가서 그런지 직장인분들이 많았다. 1시 약간 넘은 시간이었지만 약간의 대기를 했다. 우동도 먹고 싶었는데..

[거여동] 봉평형제메밀 [내부링크]

메밀 칼국수. 7천 원. 이곳의 장점은 계절 상관없이 물,비빔 막국수를 판매하는 점입니다. 계절메뉴로는 닭계장과 뚝배기 불고기가 있는데 닭계장은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막국수보다는 황태비..

카카오톡 사진 묶어보내기 한꺼번에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국민 메신저 중에 제일 많이 사용되는 카카오톡! 그 중에서 서로 사진 주고 받기 많이 하잖아요. 사진을 여러 장 보낼때 한 장씩 보내면 대화가 밀리기도 하고 저장하는데 번거롭고 ㅠㅠ 그래서!..

건강한 빵, 둔촌동 ‘시간을 담다’베이커리 [내부링크]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때 빵순이었지만 빵이 느끼하게 느껴져서 잘 먹지 않아요. 먹고나면 매운게 먹고 싶어지는 악순환 ㅠㅠ 그래서 가급적 빵을 멀리하고 살았는데 집 근처에 오직 유기농 밀가루만 넣고 만든..

채식하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오뚜기 채황라면 [내부링크]

저는 라면을 무지 좋아하는데요. 고기를 줄이고 있는 요즘 라면에 채식으로 해보자! 하는 마음에 채황 라면을 사봤어요. 워낙 매운 걸 좋아해서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어서 위에도 좋지 않을까 하는 기대..

이제 생선구이도 간편하게!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삼치구이 진짜 후기! [내부링크]

저는 1인가구 입니다. 평일에는 저녁에 요리 하는걸 포기 (?)했어요. 나쁜 뜻은 아니고 퇴근 후 집에 도착해서 저녁 준비하고 먹고 치우고 하다보면 8-9시가 금방 되고 씻고 나면 또 자야하고 .. 이러다보니 저녁..

2021년 달력 손없는 날 날짜 계산하는 방법 [내부링크]

왜 벌써 10월일까요. 3개월 정도 남은 2020년 입니다. 곧 2021년이 다가오네요. 저는 새로운 년도 달력을 보면 빨간 날 부터 체크 하네요.언제쉴까 ㅎㅎ월차 언제 내는게 좋을까 .. 그리고 생일을 보게되는데 양력..

엑셀 날짜 함수 YEAR 마스터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에는 날짜 함수가 여러가지 있어요. YEAR, MONTH,TODAY,DATE 등이 있는데 YEAR 부터 볼게요. YEAR 함수는 일정 날짜의 연도를 구합니다. 1. '날짜'에 있는 값에서 '년'자리에 해당 년도만 구해볼..

합정 오래된 즉석떡볶이 코끼리 분식 [내부링크]

합정에 유명한 떡볶이 골목(?)이 있어요. 다락,코끼리 분식점,마포 원조 떡볶이 이 세군대가 유명한데 한 골목에 다 있어요~~ 다락과 마포 원조 떡볶이는 먹어봐서 안가본 코끼리 가보기로 했어요. 메뉴는 비빔..

합정 일본식 가정식 추천하는 맛있는 시오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토요일!! 자전거 타고 합정동으로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12시반쯤 출발해서 2시 전에 도착한거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 걸릴까봐 걱정했어요~ 후기보니 대기가 많다고 봤거든요. 도착하니 앞에 1팀 있었고 일행..

대학로 연극 추천 아들 [내부링크]

이번 달 문화 생활은 연극 ‘아들’ 입니다. 한 장씩 대사가 적힌 표를 주네요^^ 사는게 버겁다니..나도 그럴때가 있어. 이 마음 아픈 대사는 누구일까요? 궁금해집니다. 스포주의 공연 사전 정보를 다 알고 가지..

하수구 냄새날때 배수구 클리너! [내부링크]

부모님과 살때는 몰랐는데 혼자 사니 신경쓸게 아주 많아요. 집이 주택이고 낮은 층이다보니 벌레가 많이 생겨서 하수구 청소를 자주 하는 편이에요. 뜨거운 물도 가끔식 붓기도 하지만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대학로 연어가 맛있는 ‘함박웃음 식당’ [내부링크]

주말에 연극 관람 후 저녁 먹으러 방문 하였습니닼 초반에는 함박스테이크 위주로 판매하였는데 연어 덮밥도 같이 하더라고요. 스테이크도 맛있어서 종종 방문 했었어요. 오랜만에 방문 이네요 ㅠㅠ 스테이크 메..

대학로 연극 추천 '행복'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1주 밀어진 연극 '행복' 후기 입니다. 운 좋게 리뷰단에 신청하였는데 당첨이 되어서 오랜만에 대학로 다녀왔어요. 그동안 2.5단계여서 어디 나가지 못했는데 2단계로 내려가서 마음 편히 보고..

천호중앙버스전용차로 개통으로 버스 정류장이 바뀌었어요 [내부링크]

오늘 본가 가려고 전철아닌 버스를 오랜만에 탔어요. 평소에는 자전거타고 가는데 비가 와서 전철이냐 버스냐 고민하다가 버스 ~ 천호에서 내려 환승하려고 하는데 버스가 없는거죠;; 뭔말이야 ㅠㅠ 이러면서 한..

백종원도 다녀 간 거여동 돈가스 맛집 “송치” [내부링크]

사무실 근처에 돈가스 집이 있는데 여기는 식사 시간이면 항상 사람이 많아요. 1시 이후에 가도 자리가 없어 못 먹는 날이 많답니다. 메뉴는 단순해요. 돈가스와 수제비. 보통 메뉴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어요...

오늘 간식은 신상? 녹차붕어싸만코! [내부링크]

근무하고 3시가 넘어가면 간식 타임이 필요하지 않아요 ㅠㅠ?? 전 그런데.. 근데 사무직이다보니 간식은 잘 안먹어요 .. 물 열심히 마시기는 하지만요? 하지만 가끔은 남이 사주는 간식이 생기기도 하쥬 ㅋㅋ 펭..

서브웨이 베지 샐러드 [내부링크]

집 근처에 서브웨이가 생겼어요. 서브웨이는 선택사항이 많아서 귀찮을 수 있겠지만 그 만큼 내가 원하는 걸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수 샌드위치가 아닌 샐러드 선택했습니다. 샌드위치 선택..

지에스편의점 케이준 샐러드 [내부링크]

이상하게 점심 배부르게 먹었는데 저녁되니 배고파요.. 점심도 뭐먹을지 고민하는데 저녁까지 이런 고민을 해야한다니.. 배부르고 맛있는 캡슐 언제파나요? 대충 라면?하다가 배가 너무 나와서 샐러드 먹으려고 뚜..

천호 해공 도서관도 임시 폐쇄 한대요 ㅠㅠ [내부링크]

도서관 자주 가시나요? 무인 대출이 가능한 해공도서관 가끔 이용하는데요! 얼마전에 코로나19가 더 심해져서 도서관이 임시 폐쇄 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다행히도 무인 대출 신청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공..

[길동] 치킨맛집 또바기 치킨/매운양념치킨/포장가능 [내부링크]

지나가는 골목길에 있는 또바기치킨! 유명한 체인점은 아니지만 왠지 맛집일거 같아 먹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했는데 실행으로 옮기는데 3개월 걸린듯 합니다 ㅎㅎ 왜냐면.. 고기는 가급적 먹지 않으려고 하는 중..

오랜만에 급 따릉이 라이딩했어요. [내부링크]

코로나가 더 심해지는 요즘 ㅠㅠ 주말에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이동수단이 불안해서 주말이 아닌 금요일에 만나기로 했어요. 집에서 저녁 먹을까 하다가 청소가 안되어 있어서 자전거 한바퀴 타기로 했어요. 전..

마음 주인이 되는 길”정토불교대학” [내부링크]

저는 불교대학 학생입니다. 종교가 무어냐고 하면 딱히 없어요. 나름 모태 신앙으로 오래 교회를 다녔지만 믿음이 없었고 교회 말씀이 와 닿지 않아 고등학교 이후로 교회를 다니지 않았어요. 그래도 마음이 헛헛..

위닉스 제습기 사용 후기(DN2H160-IWK) [내부링크]

집이 습해서 잠을 못잘지경이어서 제습기를 사기로 했습니다. 마침 1등급 사면 10% 환급이 된다길래 1등급 제품으로 서치서치. 근데 1등급이라고 다 가능한건 아니고 정해진 모델이 있더라고요~그 중에서 고르고..

뮤지컬추천/대학로뮤지컬/개와고양이의시간 [내부링크]

휴가 전 친구와 대학로로 뮤지컬 보기로 했습니다. 5호선 여행을 하고 동대문역사공원역에서 4호선으로 환승. 1시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5호선도 사람이 많고 환승 구간이어서 또 사람이 바글바글.다들 어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