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su25의 등록된 링크

 aksu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볼걸이 증상 미리 알아두세요! 예방법 및 치료법까지 정리 [내부링크]

보통 볼걸이나 볼거리라 불리우는 이 증상은 멈프스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일종의 감염병입니다. 남자나 여자, 어린이나 노인 가리지 않고 발생합니다. 특히 볼거리는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이기 때문에 다른..

[가상화폐] 이더리움클래식 전망 및 코인 정보(ETC, Ethereum Classic) [내부링크]

이더리움 클래식 코인이란 이전에 이더리움에서 DAO해킹 사건이 일어난 적이 있었습니다. DAO는 이더리움의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이 만든 플랫폼으로, 이곳의 이용자들은 이더리움을 내고, 금액에 비례해서 DAO..

니갸르 머니게임 그녀는 누구인가 폭로 이슈 정리 [내부링크]

최근 굉장히 핫한 유튜브 예능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머니게임'인데요. 예전에 했던 가짜사나이 이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머니게임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했던 웹툰 '머니게임'에 등장하는 머니게임..

[가상화폐] 던프로토콜 전망 및 코인 정보(Dawn Protocol) [내부링크]

던프로토콜(DAWN)은 E-Sports 산업과 관련있는 코인으로, 현재 E-Sports가 많이 성장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인입니다. 던프로토콜은 21년 4월 6일 기준 시가총액 3289.3억원이며, 총 발행한도는 93,468,683..

[주식 투자] 샘씨엔에스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 정보 [내부링크]

샘씨엔에스는 전기전자 부속품 및 반도체 제조장비를 제조하는 업체로, 대표적으로 반도체 제조공정에 사용되는 세라믹 STF를 제조하는 유망한 기업입니다. 매출액은 2020년 기준 359억 4,218만을 기록했습니다...

[주식 투자] 씨앤씨인터내셔널 청약 공모주 내용 정리 [내부링크]

어제 5월 17일 씨앤씨인터내셔널이 코스닥에 상장했습니다. 청약일은 2021년 5월 6일~5월 7일까지였으며, 확정 공모가는 47,5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주관사는 NH증권, 삼성증권, 대신증권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하는 법, 카톡에서 친구 생일 알아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우리 생활 속 깊이 들어온 국민 메신저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인데요. 카카오톡 메인에 보면 친구 생일이 뜨는 것을 한 번 쯤 보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냉동삼겹살 해동법 빠르고 맛있게 냉동삼겹살 해동시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여러분은 삼겹살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생삼겹살을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불판에 구워지는 그 지글지글 소리만 들어도 힐링하는 기분이 들 정도인데요. 냉동삼겹살은 또 냉동..

KT포인트 현금화, 어떻게 하면 알뜰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사람들이 skt, lgU+,kt 등 메이저 통신사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멤버십'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 제휴처가..

학점계산기로 내 학점 간단하게 계산하기, 학점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대학생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시험을 보는 것인데요. 평소에는 한적하던 도서관도 시험기간만 되면 아주 복작복작해지기 마련이죠. 물론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잠시 동..

delfino g3 지워도 되는 프로그램일까? 정체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예전에 대대적인 D-Dos공격도 있었고, 이로 인한 피해는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악의 경우에는 랜섬웨어에 감염되어서 컴퓨터 내 파일을 인질로 돈을 요구하는 경우도..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하는 법! 카카오페이 송금확인증은 어디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중 카카오톡을 쓰지 않는 사람은 보기 힘들 정도로 적습니다. 그만큼 카카오톡은 우리 생활 속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앱이 되어버렸습니..

영어 필기체 변환하는 법, 영어 필기체 쓰는 게 이렇게나 쉽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어쩌다 한 번씩 뭔가 휘갈겨 쓴 것 같은데 멋진 영어 문장을 보고 '아! 나도 저렇게 쓰고싶다'라는 생각을 해 본적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솔직히 저는 악필이라 (그래서 악수인가..) 필..

URL 단축하는 가장 빠른 방법! url단축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세상에는 셀 수 없이 많은 url이 존재합니다. 짧은 url부터 시작해서 엄청 긴 url까지 존재하죠. 본인의 사이트나 SNS채널에 유입 url을 올려야하는데 너무 길어서 안 예쁘다고요? 너무..

카카오톡 용량 줄이는 법, 내 스마트폰 아이폰 저장 공간 용량 늘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이제는 문자 메시지처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카카오톡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스마트폰 필수 앱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카카오톡이 2시간이나..

디지털 격리 증후군, 설마 나도? 디지털 치매 예방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스마트폰은 우리의 삶을 180도 바꾸어 놓았습니다. 멀리 떨어진 사람들과의 대화는 물론, 전철에서의 기다림의 지루함을 덜어내주고, 심심할 때 즐거운 웃음거리를 제공하는 만능 엔터테..

내성발톱 자가치료 가능할까? 내성발톱 이겨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샌들이나 슬리퍼처럼 발이 보이는 신발을 많이 신게 될텐데요. 내성발톱이 있으면 미관상 보기 좋지 않기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연회비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 알뜰하게 고속도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하이패스가 도입되면서 이제 차량에는 하이패스 기기를 하나 쯤을 구비해두고 계실겁니다. 실제로 하이패스가 도입되고 톨게이트에서 막히는 경우가 줄어들었죠. 이렇게나 편리한 하이패..

2021년 연봉 실수령액, 나는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벌써 2021년도 절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상반기 공채도 끝나가고 있고, 아마 새로 입사하신 분들은 자신의 연봉 실수령액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실겁니다. 연봉은 실수령액이..

한글영어표기법, 그대로 보고 따라하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어릴 적 영어를 조금이라도 배우셨다면 어느 정도 한글을 영어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한글을 영어로 표기할 때 가끔 헷갈릴 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여권 이름..

GS25 쏜살치킨, 정말 맛있을까?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최근 편의점에서 간편식은 물론 즉석조리 식품까지 별걸 다 파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편의점 중에서는 그나마 미니스톱이 이러한 즉석 튀김을 많이 해서 팔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요즘 핫하다는 빈센조 등장인물 및 관계도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최근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가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드라마 빈센조는 넷플릭스에도 올라오고 있어서 꾸준히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빈센조는 시..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요즘 핫한 미니언즈 구운계란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귀엽고 깜찍한 미니언즈 친구들을 기억하시나요?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Despicable Me)에서 감초이자 마스코트로 나오더니 미니언즈로 단독 영화도 개봉했었죠. 1편을 재미있게 봤..

도지코인이 대체 뭐길래, 도지코인과 일론 머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강아지가 한 마리있죠. 바로 도지(doge)입니다. 최근 테슬라의 창업주의 일론 머스크가 올린 도지 코인 관련 트윗 때문에 가격이 21년 1월 29일 기준 1 도지코인이 75원..

클라우드 서비스 비교, 현명하게 클라우드 선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여러분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클라우드 서비스란 데이터를 인터넷과 연결된 중앙컴퓨터에 저장해 인터넷에 접속만 되어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저장해 둔 데이..

드라마 다크홀. 김옥빈, 이준혁 주연의 OCN 새 드라마는 어떤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드라마 다크홀(Dark Hole)은 21년 4월 30일부터 OCN과 tvN에서 방영하는 새 드라마입니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OCN 드라마틱 유니버스의 작품이라 좀 더 기대됩니다. OCN 드라마틱 유..

사람들이 의외로 잘 모르는 카카오톡의 숨겨진 기능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스마트폰이 출시하고 사람들은 문자에서 카톡으로 자연스레 넘어갔습니다. 국내에서의 카카오톡 점유율은 무려 90%가 넘을 정도로 그 점유율이 어마무시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텔레..

자급제폰을 선호하는 이유, 알뜰폰과 SKT, KT, LG U+ 어디를 선택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최근 5G 스마트폰이 연달아 출시됨에 따라 기존 통신사에서 요금제를 가입하려면 비싼 5G요금제만 가입해야 해서 불만의 목소리가 여기저기에서 새어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애플 4월 신제품 아이패드 프로부터 에어태그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수입니다 :) 미국 시간으로 지난 4월 20일, 애플의 신제품 소식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가 알던 그 애플이 맞냐며 가슴이 웅장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번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