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game의 등록된 링크

 alba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 스컬 추천, 종류 [내부링크]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 스컬 추천, 종류 스컬 종류 : 일반 이름 패시브 스킬 효과 교대 스킬 효과 스킬 명 스킬 쿨타임(초) 스킬 효과 스컬 바톤터치 교대 시 뼈를 들고 회전해 물리 데미지를 입힙..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 공략, 요리, 능력치 강화, 도전 과제 [내부링크]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  공략, 요리, 능력치 강화, 도전 과제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공략 팁 어지간한 상황에선 자신에게 맞는 정수를 가져가라 보스 보상이나 상점 등에서 자신에게 맞는 정수가 나온다..

발헤임 치트키 : 치트 리스트 및 사용방법 (발헤임 공략) [내부링크]

발헤임 치트키 : 치트 리스트 및 사용방법 (발헤임 공략) 발헤임 치트키 사용방법 발헤임에서는 합법적으로 치트키를 사용하실수 있는데요. 물론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는 작동하지 않고 싱글 플레이어 세계에서..

발헤임 음식 전체 리스트 : 효과 및 가성비 (발헤임 공략) [내부링크]

발헤임 음식 전체 리스트 : 효과 및 가성비 (발헤임 공략) 발헤임 음식 전체 리스트 및 효과 음식 체력 회복 스테미나 회복 틱당 회복량 음식 버프 지속시간(초 단위) 라스베리 - Raspberry 10 20 1 600 블..

발헤임 공략 시드 명당 정리 : 리스트 [내부링크]

발헤임 공략 시드 명당 정리 : 리스트 발헤임에서의 세계는 랜덤 생성입니다. 하지만 세계 자체에 고유의 문자열로 이름이 정해져 있는데 이런 문자열을 통해 발헤임의 새로운 세계를 생성하면 고유한 특성을 지닌..

발헤임 뿔 곡괭이 만들기 : 첫번째 곡괭이 만들기 , 재료 [내부링크]

발헤임 뿔 곡괭이 만들기 : 첫번째 곡괭이 만들기 발헤임에서 처음 곡괭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첫번째 보스인 사슴왕 아이크티르를 잡아야 가능합니다. 아이크티르를 잡기 위해서는 우선 사슴트로피를 2개를..

발헤임 공략 자원 채집 팁(방법): 광물, 금속 [내부링크]

발헤임 공략 자원 채집 팁(방법): 광물, 금속 채집 방법 발헤임 자원 광물 돌 stone 필드 맵내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바위에서 얻을 수 있고 바닥에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개당 무게는 2 이며 초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치트키 : 결정판 [내부링크]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 치트키 : 결정판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3의 리마스터 버전(결정판)으로 기술발전에 따라 이전 버전에 비해 크게 개선된 비주얼과 엄청난 양의 콘텐츠 추가를 자랑한다. 멀티 플레이..

발헤임 공략 (팁) : 키조작 , 목초지, 검은숲 , 늪지대 [내부링크]

발헤임 공략 (팁)  : 키조작 , 목초지, 검은숲 , 늪지대 발헤임 키조작 팁 (1) 지도(맵) 조작 - M키 - 맵화면에 더블클릭으로 마커(특정위치 표시) 할수 있다. 집이나 자원 등 본인이 필요한 위치를 표..

발헤임(valheim) 공략 : 지역(맵), 생물, 자원, 장비(도구), 무기, 방어구, 건축 [내부링크]

발헤임 공략 : 지역(맵), 생물, 자원, 장비(도구), 무기, 방어구, 건축 발헤임 게임 주요 특징 절차 적으로 생성 된 거대한 세계-신비로운 숲에서 눈 덮인 산맥과 멋진 초원에 이르기까지 신비로운 땅을 탐험하고..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사전예약 중! [내부링크]

짜릿한 8v8 한판 승부! 전 세계 실시간 대전,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사전예약 중! 짜릿한 8v8 한판 승부! 전 세계 실시간 대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중! podgate.com 1. OS 선택 및 필수 항목 체크..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기술책(스킬북) 조합 [내부링크]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스킬북 조합 작년 게임이지만 아직도 꾸준히 인기중인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디시인사이드에서 예전에 퍼온 기술책(스킬북) 조합 기술책은 G를 누른 후 일반 기술..

모르가나 룬, 템트리 : 칼바람, 우르프 [내부링크]

모르가나 룬, 템트리 : 칼바람, 우르프 모르가나 룬 마법 핵심 룬으로 콩콩이 소환 또는 유성을 주로 쓴다. 특히 콩콩이는 W로 손쉽게 묻힐 수도 있고 실드도 강화시켜주니 궁합이 좋다. 도 빡센 견제를 위해..

니코 룬, 템트리 : 칼바람, 우르프 [내부링크]

니코 룬, 템트리 AP 빌드 니코 마법 룬 AP 빌드 니코 지배 룬 AP 빌드 니코 영감 룬 메인 룬, 보조 룬 가리지 않고 영감, 마법, 지배 룬 중에서 주로 사용한다. 그 중에서도 가장 자주 쓰이는 룬은 2019 서머..

아무무 룬, 템트리 : 칼바람, 우르프 [내부링크]

아무무 룬, 템트리 아무무 룬 결의 빌드 핵심 룬은 탱커답게 여진을 사용한다. Q나 궁극기로 상대를묶었다면 바로 여진의 딜까지 얹어줄 수 있다. 하위 룬은 아군의 유지력을 올려주는 생명의 샘과 탱킹력..

아칼리 룬, 템트리 : 칼바람, 우르프 [내부링크]

아칼리 룬, 템트리 아칼리 룬 : 암살자 빌드 핵심 룬은 주로 감전을 선택했으나, 피흡이 사라진 이후 준수한 라인 유지력과 순간적인 기동력을 위해 암살자 빌드의 경우에도 기민한 발놀림을 더 많이 사용한다..

라이즈오브킹덤즈(라오킹) 5 단계 부대를 잠금 해제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내부링크]

Rise of Kingdoms에서 5 단계 부대 (단위)를 잠금 해제하려면 시청 을 25 레벨 로 업그레이드 한 다음 Academy를 25 레벨 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 그러나 아카데미를 레벨 25로 업그레이드하려면 다..

롤 크리티컬 에러, 1분 해결 [내부링크]

롤 크리티컬 에러, 1분 해결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롤) 를 하다보면 위와 같은 시스템 에러창을 간혹 보게된다. system error A critical error has occurred and the process must be terminated. would you..

아트록스 룬 , 템트리 : 칼바람, 우르프 [내부링크]

아트록스 룬 , 템트리 아트록스 룬 9.9 패치 이후 아트록스가 개편된 궁극기로 인해 소규모 ~ 대규모 전투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록 강해진다는 점을 더욱 살리기 위해 정복자의 채용률이 올라갔으며, 이 후..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무투전 [내부링크]

신규 콘텐츠 안내 : 무투전 무투전 입장 안내  - 계정 랭크 10 달성 시 입장 가능합니다.  - 로비 > 대전 > ‘무투전’ 배너를 터치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무투전 이용 안내  - 무투전은 매주 시..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신규 캐릭터 [내부링크]

파이터 1. 프리티 제로 (오리지널) 2. 키사라기 에이지  - 챔피언십 교환소에서 에이지 메달을 얻어 제작 가능한 파이터입니다. 3. 볼프강 크라우저  - 무투전 교환소에서 볼프강 크라우저의 메달을 얻어..

킹오파(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파이터 스킬 효과 변경 [내부링크]

1. XIII 네스츠 스타일 쿄 스킬 구분 스킬 효과 [스트라이커 스킬] 변경 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초열 피해. (1초마다 공격력 30%의 화상피해, 대상 치명타율 80% 감소) 변경 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초열 피해..

워크래프트 3 리포지드 [내부링크]

인기 게임 ‘워크래프트3’가 업그레이드해 돌아왔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게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를 29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이름에서 보듯이 워크래프트3 ‘레인 오..

킹오브파이터즈올스타(킹오파) 네임리스 (02)의 최신 평가 및 기술 [내부링크]

데미지 무효화 스킬 소유 네임리스 (02)는 일정 시간 데미지를 무효화하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또한 코어 패시브 효과 스킬 적중시 25 % 확률로 4 초간 슈퍼 아머를 획득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 등급, 티어 (rok.guide 최신 버전) [내부링크]

이 사령관 등급 의 목적은 투자하려는 사령관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여러 시나리오에서 각 지휘관의 효능에 대한 의견을 반영합니다. 전체 등급은 각 특정 시나리오의 등급보다 훨씬 덜 중요합..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측천무후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측천무후 특성, 스킬 중국 | 영원한 여성 황제 특성 - 리더쉽 , 주둔지 , 지원 측천무후의 스킬 기술 유형 기술 업그레이드 천국의 명령 유효한 단일 대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고..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아틸라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아틸라 특성, 스킬 희귀 : 전설 특성 - 하나님의 스컬지 , 기병대 , 정복 아틸라의 기술 기술 유형 기술 업그레이드 훈족의 왕 유효한 다음 4 초 동안 일반 공격 데미지와 반격 데..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다케다 신겐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다케다 신겐 특성, 스킬 희귀 : 전설 일본 - 카이의 호랑이 특성 - 기병대 , 다양성, 유동성 다케다 신겐의 스킬 기술 유형 기술 업그레이드 불 같은 치열한 유효한 다케..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레오디나스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레오디나스 특성, 스킬 희귀 : 전설 특성 - 보병 , 다양성 , 방어 레오디나스 스킬 기술 기술 업그레이드 스파르타의 왕 Leonidas I가 이끄는 부대의 생명력이 3 초 동안..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관우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관우 특성, 스킬 희귀 : 전설 중국 - 웅장한 수염의 군주 특성 - 보병  , 정복, 기술 관우의 스킬 기술 기술 업그레이드 전쟁의 성자 부채꼴 모양의 지역에서 최대 3 명..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스키피오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스키피오 특성, 스킬 고대 로마의 장군으로, 고귀한 인품으로 최고의 통솔력을 발휘하며 당대 최강의 명장이었던 한니발 바르카를 격파한 아프리카의 정복자이자 로마가 제..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부디카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부디카 특성, 스킬 고대 켈트족의 전설적인 여왕. 서기 60년경, 네로 황제가 로마 제국을 통치하고 있을 무렵, 영국의 동남부(지금의 노포크)에 거주하고 있던 이케니..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잔다르크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잔다르크 특성, 스킬 15세기까지 이어진 백년전쟁에 활약한 프랑스의 구국 영웅이자 가톨릭 성인  프랑스의 수호성인중의 한 명이다. 프랑스와 영국이 영토의 지배권..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손무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손무 특성, 스킬 중국 춘추시대 인물. 제나라(齊) 낙안 출신. 그 유명한 손자병법 13편의 저자. 생몰연대에 대해서는 추측이 있는데, 대략적으로 기원전 544년 ~ 기원전 4..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구스노키 마사시게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구스노키 마사시게 특성, 스킬 일본의 가마쿠라 막부 말기와 남북조 시대의 무장으로 일본에서는 충의의 대명사로 여겨지고 있으며, 법명은 레이코지다이엔요시타츠만도..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을지문덕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을지문덕 특성, 스킬 고구려 영양왕 대에 활약했던 전쟁영웅으로 고구려-수 전쟁 당시에 고구려를 침략해온 수양제로부터 고구려를 지켜낸 불세출의 명장으로 유명하다...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바이바르스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바이바르스 특성, 스킬 맘루크 왕조의 제5대 술탄. 바이바르스, 또는 바이바르스 1세. 몽골 제국과 십자군을 무찌른 명장이자 살라흐 앗 딘과 같은 평가를 받는 이슬람의..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벨리사리우스 특성, 스킬 [내부링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벨리사리우스 특성, 스킬 유스티니아누스 1세를 따랐던 동로마 제국의 군단 사령관. 그의 훤칠한 키와 당당한 용모는 가히 영웅의 풍모라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관대하고 정의..

궁수의 전설 목걸이,팔찌 분석(신규 아이템) [내부링크]

천사 목걸이 방탄으로 만들어진 펜던트는, 투사체 데미지를 줄여줍니다. 속성 죽음이 다가올때 25프로(에픽) 확률로 부활하고 2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단 한번만 발동합니다. 에픽 추가속성 천사의 회복 확..

궁수의 전설 스태프 스피어 분석(신규 무기) [내부링크]

스토커 스태프 모든 스태프의 스태프, 누구도 탈출 할 수 없습니다. 속성 탄환이 적을 따라가서 공격합니다. 에픽 특성 대상의 HP가 낮아질경우,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브라이트 스피어 엄청난 에너지가..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제로 (오리지널) (01) 평가, 기술, 등급 [내부링크]

1 루프에서 스킬을 4 회 발동 할 수있다 제로 (오리지널) 1 번 스킬 루프에서 "斬風燕破 · 凰牙"를 두 번 발동 총 4 번 스킬을 연속해서 발동 할 수있는 캐릭터입니다. "ST 쿠리자릿도"을 발동하면 斬風燕破 ·..

궁수의 전설 무기 목록, 데미지 , 옵션별 특징, 신규무기(창, 스태프) [내부링크]

궁수의 전설은 피해량이 장비창의 공격력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무기의 종류에 따라 실제 피해량이 결정된다. 예를들어, 쏘우 블레이드의 공격력 계수가 0.8이고 장비창의 공격력이 500이라면 실제 피해량은 400..

궁수의 전설 영웅들 능력치 레벨업 기술 [내부링크]

궁수의 전설 영웅들 능력치 레벨업 기술 총 여덟명의 영웅이 있다. 또한 영웅에 해당되는 어빌리티는 이미 보유한것으로 간주되어 게임 도중 선택에 등장하지 않는다. 여기서의 영웅의 어빌리티는 기본 어빌..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019 베테랑을 위한 추천 무기 순위 [내부링크]

Oden은 12.7 x 55mm 탄약을 사용하는 불독 스타일의 돌격 소총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에도 불구하고 낮은 크기의 마그네틱으로 인해 샷이 누락되어 처벌합니다. 추천 부착물 AK-47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019 초보자 추천 최고의 초급 무기 순위 [내부링크]

 초보자 추천 초급 무기 순위 발사가 쉽고 정확한 소총입니다. 초보자에게 친숙한 무기로,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의 역학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추천 부착물 M4A1에 비해 발사 속도가 높고 펀치가 적습니다...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기스 하워드 (14) 평가, 기술 , 등급 [내부링크]

장풍 기술을 기점으로 여기 저기 돌아 다니는 기스 하워드 (14)는 "더블 열풍 권 '을 기점으로 여기 저기 돌아 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어 효과 장풍 스킬 적중시 슈퍼 아머 부여 할 수 있기 때문에 콤보를..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카즈야 미시마 (철권 7)평가, 등급, 기술 [내부링크]

일반 공격과 스킬의 조합 카즈야 미시마 (철권 7)은 기술에서의 통상 공격의 조합으로 난투를 추천합니다. 스킬의 CT가 짧기 때문에 통상 공격과 결합하면 콤보를 중단되게 않고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기술 1,2,..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미시마 헤이하치 (철권 7) 평가, 등급, 기술 [내부링크]

감전 상태의 적에게 기절을 부여 미시마 헤이하치 (철권 7) 감전에 특화된 캐릭터로 감전 상태의 적에게 치명타를 맞추면 기절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절을 노리는 경우는 스킬의 발동 순서에주의하면..

데스 스트랜딩 주문 7 - 복구 [내부링크]

복구 : Chiral Printer Interface 주문 연습 개인 실로 돌아가 일련의 컷 신을 유발하십시오 샤워를하여 스스로를 청소하십시오 컷신 후 방을 떠나 Deadman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주문 7을 받기 위해 터미널에..

데스 스트랜딩 주문 5 - 희귀 금속 납품 [내부링크]

희귀 금속 납품 주문 연습 Capital Knot City 서쪽 웨이 스테이션에서 주문 번호 5를 수락하십시오. 6 개의 희귀 금속 용기 가져 오기 Capitol Knot City에서 더 서쪽으로 유통 센터로 향하십시오. 유통 센터에..

데스 스트랜딩 주문 4 - 스마트 약품 배송 [내부링크]

스마트 약품 배달 주문 연습 방에서 샤워를 그런 다음 일련의 컷씬이 트리거 됩니다. 모든 컷신 후에는 배달 준비 준비가되면 방을 떠나 다른 장면을 잘라냅니다. Capital Knot City에서 터미널을 이용하여 주문..

데스 스트랜딩 설계 데이터 - 잠금 해제 방법 [내부링크]

디자인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배달 터미널에서 새로운 제작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는 청사진입니다. 제작 옵션에서 제작할 수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건물 업그레이드를 통해 잠금 해제 디자인 데..

브롤스타즈 보스전(Boss Fight)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보스전 추천 캐릭터 특징 높고 일관된 손상 이 게임 모드에서 좋은 싸움꾼은 보스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보스의 HP를 빨리 0으로 맞추기 위해 피해량이 일정하면 도움이됩니다. 팀에 도움을주는 치료..

브롤스타즈 로보럼블(Robo Rumble)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로보럼블 추천 캐릭터 특징 아군을 치료할 수있는 캐릭터 로봇과의 전투에서 더 오래 팀을 유지하기 위해 팀원을 치료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해를 많이 견딜수 있는 캐릭터..

브롤스타즈 빅게임(Big Game)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빅게임 추천 캐릭터 특징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해를 줄 수 있음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침략을 이끌어 낼 수있는 캐릭터는 보스로 플레이 할 때 사용할 캐릭터입니다. 팀을 치료할 수있다 캐릭터 팀에도..

브롤스타즈 시즈(Siege)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시즈 추천 캐릭터 특징 특정지도 영역의 제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중간 맵 영역을 제어하는 캐릭터를 적극 권장합니다. 맵 중간에 생성 된 볼트를 수집하면 게임에서 팀을 엄청나게 지원하는 공성 로봇을..

브롤스타즈 바운티(Bounty)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바운티 추천 캐릭터 특징 바운티모드에서 추천하는 캐릭터는 적의 체력을 빠르게 0으로 약화시키기 위해 공격과 피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팀의 별 수를 즉시 쌓을 수 있습니다! 파이퍼-멀리서..

브롤스타즈 하이스트(Heist )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하이스트 추천 캐릭터 특징 어떤 상황에서도 금고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이스트모드에서의 추천 캐릭터는 강점을 사용하여 창조적인 방식으로 금고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벽을 뚫고 금고로가는 길을 비우..

브롤스타즈 브롤 볼(Brawl Ball )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브롤 볼 추천 캐릭터 특징 오랫동안 공을 소유 할 수있다 이 게임 모드에서는 자신과 팀이 오랫동안 공을 제어 할 수있는 기술을 보유한 캐릭터가 매우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에 볼을 가졌다면 당신과 당신..

브롤스타즈 쇼다운(Showdown) 추천 캐릭터 랭킹, 순위 [내부링크]

쇼다운 추천 캐릭터 특징 매우 빠른 캐릭터 대결에 권장되는 캐릭터는 민첩하고 빠르게 지도를 돌아 다닐 수있는 캐릭터입니다. 새로운 위치로 신속하게 재배치하고 원하는대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롤스타즈 젬그랩(Gem Grab) 추천 캐릭터 순위, 랭킹 [내부링크]

잼그랩 추천 캐릭터 특징 보석 광산 지역 확보 보석 광산 지역이지도의 주요 관심 지점이 될 것입니다. 권장 Brawler는 Attacks 및 Super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이 영역을 보호 할 수 있어야합니다. 적을 파열..

브롤스타즈 캐릭터 랭킹 순위(Brawler Ranking Criteria)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브롤러(Brawler) 순위 기준 초보자 및 중급 플레이어의 사용 편의성 직설적 인 기술과 능력을 갖춘 싸움꾼은 신규 및 중급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하기 때문에 순위가 높아 게임의 로프를 배우고 마스터..

월드 오브 워쉽 , 미국 순양함 테크트리 [내부링크]

월드 오브 워쉽 , 미국 순양함 테크트리 미국 순양함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대공이다. 대부분의 티어에서 동 티어 순양함과 전함들 중 최상위의 대공수치를 자랑한다. 7티어 정도까지는 다른 정..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야가미 이오리(98) 평가, 기술, 등급 [내부링크]

공격력을 강화하면서 싸움 야가미 이오리 (98)는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하면서 싸우는 캐릭터입니다. 7 초간 공격력 15 % 증가 효과를 가진 기술과 HP가 50 % 이상일 때 스킬 데미지가 15 % 증가 코어를 기점으로..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폴 피닉스(철권 7 ) 평가, 기술, 등급 [내부링크]

공격형 편성에 최적 폴 피닉스 (철권 7)은 공격형 조직의 리더에 적합합니다. 리더 스킬로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을 60 % 증가합니다. 적이 평형 때는 폴을 리더로하여 편성을 짜 보자. 상태 이상으로 HP 회복..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아머 킹(철권 7) 평가, 기술, 등급 [내부링크]

슈퍼 아머 소유의 잡기 기술 아머 킹 (철권 7)은 3 초간 슈퍼 아머를 발동 해 상대 잡고 기술을주는 스킬 「더블 암 스윙 '이 있습니다. 슈퍼 아머 발동 중에는 적의 공격에 주춤 수이므로 안전하게 잡아 기술이..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린 샤오유우(철권 7) 평가, 기술, 등급 [내부링크]

슈퍼 아머 소유 린 샤오유우 (철권 7)은 기술 "掃腿 背身撃 '에서 3 초간 슈퍼 아머를 발동합니다. 슈퍼 아머 발동 중에는 적의 공격 받아도 주춤하지 않고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코어 효과로 회복 린 샤오유우..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린 샤오유우(유니폼) 평가, 기술, 등급 [내부링크]

속성 관계없이 우수한 리더 스킬 린 샤오유우 (유니폼) (철권 7)는 HP가 65 이상 일 때 공격력을 60 %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샤오유우를 리더로하여 편성 한 파이터에게 부여됩니다. 슈퍼아머 및 복구 스트라이..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진 카자마(클래식) 평가, 기술, 등급표 [내부링크]

시작시에 파워 게이지 30 % 획득 할 수있는 진 카자마 (클래식) (철권 7)은 스테이지 시작시에 파워 게이지를 30 % 획득 할 수있는 캐릭터입니다. 소비 PG3의 SP 카드를 장착 할 수 있기 때문에 형제의 단련을..

KOF(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진 카자마(철권7) 평가 , 기술, 등급표 [내부링크]

진 카자마 (철권 7)은 기술 "転掌 폭포 콤보"를 발동했을 때 3 초간 슈퍼 아머와 무적이 있습니다. 공격에 기가 죽지 않는 슈퍼 아머 데미지를 くらわ 않는 무적 적의 공격을 중단하면서 자신의 능력을 맞추고..

KOF 올스타(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등급표(알테마 최신버전, 철권 합류) [내부링크]

최강 캐릭터 랭킹 업데이트 내역 진 카자마 (철권 7) 를 종합 4 위에 추가 진 카자마 (철권 7) 을 파랑 특성 종합 2 위에 추가 폴 (철권 7) 녹색 특성 6 위에 추가 샤오유우 (철권 7) 을 황 특성 10 위에 추가..

브롤스타즈 쉘리 상성 [내부링크]

쉘리 * 일반공격 쉘 속도 : 2935 = 9.78 타일/초 장전속도 : 1.5초 체력 : 3600 딜레이 + 액티브 + 쿨다운 : 0.5초 산탄총 사거리 : 23 = 7.67 타일 쉘이 최대 사거리까지 도달하는 시간 : 약 0.75초 * 특수공격..

브롤스타즈 대릴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빠른 특수 능력 충전 사실상 대릴의 범용성이 높아진 이유.궁극기가 30초마다 자동으로 충전되며, 공격으로 더 빨리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특수 능력 충전 속도가 빠른 편이고, 특수 능력으로 순식간에 뒷..

브롤스타즈 타라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다재다능한 일반 공격 타라의 일반 공격은 데미지는 약간 애매하지만 사정거리도 나쁘지 않으면서 투사체의 판정도 좋아서 원거리에서 안정적인 짤짤이를 날릴 수 있다. 또한 3개를 동시에 발사하는 방식이..

브롤스타즈 포코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매우 넓은 공격 범위 공격 범위가 브롤스타즈 게임 내에서 두 번째로 넓다. 사거리가 7타일로 나쁘지 않고 넓은 부채꼴 범위로 공격이 나가니 근중거리에서 도망치며 다소 부담스러운 짤짤이를 날릴 수 있..

브롤스타즈 레온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뛰어난 근접 화력 레온의 강점은 근접전으로, 4발을 모두 맞으면 1레벨 기준 1760이라는 상당한 데미지가 들어간다. 이는 근접 화력에서는 최강급이라고 평가받는 그 불 다음 가는 데미지로, 웬만한 브롤..

브롤스타즈 페니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특수 공격의 높은 장악 능력 대포의 데미지와 사거리가 모두 출중하기 때문에 맵 장악능력이 뛰어나다. 때문에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적의 포킹을 피하는 것도 바쁜데 대포알까지 같이 날아와서 상당히 고통..

브롤스타즈 리코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튕기는 탄을 이용한 변칙 공격 리코의 상징이자 리코의 지속 딜링의 원천점. 리코는 모든 공격의 탄환이 벽에 튕기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서 풀숲을 견제하거나, 상대의 공격이 닿지 않는 곳에서 일방적으로..

브롤스타즈 팸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강력한 기본 공격 기본 공격의 성능이 매우 뛰어나다. 가까이서 전타를 맞추면 웬만한 탱커도 녹여버리는 화력을 갖췄으며, 동시에 사거리도 길고 집탄률도 나쁘지 않아서 중~원거리에서도 짭짤한 딜링을 넣..

브롤스타즈 제시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기본 공격의 뛰어난 성능 제시의 기본공격은 적이 뭉쳐있을수록 효과적인데, 때문에 쇼다운보다는 3대3 팀게임에서 훨씬 위력적이다. 물론 듀오 쇼다운에서도 뭉쳐다니거나 난전이 많으므로 이 역시 효과적..

브롤스타즈 틱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막강한 영역 장악력 적의 활동 영역을 제한시키는데 탁월함을 보이는 발리조차 저리가라 싶을 정도로 영역 장악력이 매우 우수하다. 틱의 일반공격은 3개의 지뢰를 살포하는 형식으로, 지뢰가 분산되는 특..

브롤스타즈 다이너마이크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곡사포 방식의 기본공격 다이너는 발리, 틱과더불어 벽을 넘어 공격이 가능한 공격방식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벽 사이에서 안전하게 공격하는게 가능하다. 강력한 피해량 비슷한 브롤러인 발리가 지속딜에..

브롤스타즈 크로우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도트 데미지로 인한 대치구도에서의 강력함 크로우의 존재의의 중 하나이자 크로우가 서포터 겸 서브딜러로도 취급받는 이유. 크로우의 모든 공격은 적에게 긴 시간의 도트 대미지를 입힌다. 도트 데미지의..

브롤스타즈 발리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지형지물을 무시하는 곡사 형식의 공격 발리는 다이너마이크, 틱과 함께 단 셋 뿐인 곡사 형태의 기본 공격을 가진 브롤러다. 이 덕분에 발리는 다른 직선형 공격을 가진 다른 브롤러를 상대할 경우 벽 너..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압도적인 순간폭딜 이론상 가시에 전부 맞으면 3360이라는, 파이퍼의 최대 사거리 + 스타파워(매복)에도 모자란 폭딜을 자랑하며 웬만한 브롤러들은 두방 이내에 정리된다. 직격탄을 몇 대 맞으면 어지간..

브롤스타즈 파이퍼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강력한 장거리 딜링 컨셉이 스나이퍼인 만큼 장거리 딜링만큼은 최강이다.사거리가 브록과 함께 게임 내 최장거리며, 거리별 대미지 감소가 반대로 적용되면서 장거리 싸움에서는 상대가 브록이나 콜트, 다..

브롤스타즈 브록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높은 피해량 일반 공격의 피해량이 상당히 높다. 또한 파이퍼처럼 거리가 달라질수록 대미지가 달라지는 것도 아니라서 중거리든 근거리든 똑같이 강력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다. 강력한 근접 대응력 비슷..

브롤스타즈 엘프리모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매우 높은 체력 엘 프리모는 전체 브롤러 중에서 기본 체력이 2번째로 높다. 이를 이용해 최전방에서 공격을 대신 맞아주며 아군에게 쏠리는 어그로를 대신 받는 탱커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강력한 특수..

랑그릿사 모바일 최강 캐릭터 순위 [내부링크]

알테뮬러SSR 레온SSR 1위 레온 전직 가능 병종 : 기병, 보병 전설의 기사1칸 이동할 때마다 공격 +1%, 방어 +5%, 공격 후 3칸 재이동 가능. 추천 클래스: 스트라이크 마스터 - 거의 모든 컨텐츠에서 활약 - 공격..

브롤스타즈 불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준수한 기본 스펙 및 근접 전투력 기본 공격의 피해량과 체력 둘 다 모든 브롤러들 중 상위권이다. 때문에 근접 최강이라 불리는 쉘리를 근접에서 비비는게 가능한 유일한 캐릭터로 쉘리가 궁이 없을 경우..

브롤스타즈 로사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매우 질긴 생존력 높은 체력,궁극기, 스타파워 모두 생존에 특화되어있다. 덕분에 만렙을 찍은 로사는 수풀이 많은 맵에서 좀비를 연상케 하는 생존력을 보여준다. 젬그랩에서 상대기지 앞 벽 주변에서 어슬..

브롤스타즈 쉘리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장점 최강 근접 전투력 쉘리의 기본 공격은 산탄 형식이라서 근거리에서 피해가 많이 들어가는데다 피해량도 살벌하게 높아서 전탄 명중시 체력이 낮은 원딜러들은 2발 내로, 그 외에는 3발 이내로 대부분 처리가..

로튼토마토 선정 전 세계 역대 최고 애니메이션 영화 10 [내부링크]

로튼토마토 선정 전 세계 역대 최고 애니메이션 영화 10 10. 피노키오 Pinocchio (1940) 이야기는 작은 조용한 마을의 위를 날아 인형 제작자인 제페토(Geppetto: 크리스틴 루브 목소리 분)의 집에 다달..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시련의 탑 보상 목록 [내부링크]

층수 클리어보상 클리어보상개수 스킵보상 60 루비 500 골드 × 2,000 59 방어 캡슐 15 골드 × 2,000 58 공격 캡슐 15 골드 × 2,000 57 HP 캡슐 15 골드 × 2,000 56 스킵 티켓 15 골드 × 2,000 55 무지..

실비 폴라 폴라 (14) 최신평가 및 기술 [내부링크]

감전 상태의 적을 기절시킨다 실비 폴라 폴라 (14)은 발동하면 감전의 적을 기절하는 기술 "덴키카이지"이 있습니다. 상대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기절하지만 적을 감전 않으면 효과가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코어..

할로윈나이트 마리 최신평가 및 기술 [내부링크]

공격력과 공격 속도 업 할로윈 마리 (AS)는 참가 멤버의 공격력과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군 모두의 공격력이 올려지기 때문에 팀 체인 퀘스트 등의 캐릭터를 여러 참여시켜..

할로윈 나이트 샹페이 (AS) 최신평가 및 기술 [내부링크]

파워 게이지 획득 량이 높은 할로윈 샹 페이 (AS)는 기술 "하늘 붕산"를 발동했을 때, 파워 게이지가 2 개 이상있는 경우 구성원 모두에 파워 게이지 획득 량 10 % 증가를 부여합니다. 파워 게이지 획득 량이 높..

할로윈 나이트 하이데른 최신평가 기술 [내부링크]

할로윈 팀의 편성에 최적 할로윈 하이데른 (AS)은 할로윈 파이터의 공격력을 55 % 향상시키는 리더 스킬을 가지고 있으므로, 할로윈 팀을 구성하려면 리더로 설정하자. 리더 스킬 중에서도 아니 위험으로 높은 공..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최강 파티 편성 [내부링크]

폭주 이오리 (97) 리더 팀 폭주 이오리의 리더 스킬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 50 % 증가, 방어력 10 % 감소'를 활용 해 화력을 강화 올리는 팀입니다. 팀 전원을 공격형 캐릭터를 편성하여 폭주 이오리의 리더..

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KOF 올스타) 테리 보가드(03) 평가와 기술 [내부링크]

KOF 올스타 (킹 오브 파이터즈)의 테리 보가드 (03)의 평가와 기술을 소개합니다. 코어 효과 목록과 스페셜 카드 상태 목록 링크 파이터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강한 점 무적 효과와 상대의 회피 봉쇄 테리 보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