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women의 등록된 링크

 albawom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베지테리언을 위한 채식 뷔패 한과채 [내부링크]

한과채는 2004년 개업한 완전 채식식당이다.(Vegan) 반찬가지수는 한식 25~30가지 조미료 전혀 쓰지 않으며, 식재료를 원산지에서 공급받고 있다. 주소03146  서울 종로구 인사동10길 13  지하철3호선 안국역 6..

신상 서머 향수 [내부링크]

세련된 우디 향 가볍지 않으면서 중성적인 느낌이 강한 우디 향은 신비로운 느낌. 우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플로럴 향이 가미된 제품을 써볼 것.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은 풍성한 프리지아..

피임약 부작용 ‘혈전증’…더 주의해야하는 이들이 있다? [내부링크]

피임약 부작용 ‘혈전증’…더 주의해야하는 이들이 있다? 휴가기간과 ‘그날’ 겹친다면? 여성들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걱정부터 앞섭니다. 멋진 수영복까지 준비했는데 하필 ‘그날’이 휴가기간과 겹..

신사동미용실 코코미카에서 추천하는 특별한 헤어 컬러, 옴브레 염색 [내부링크]

단조로운 헤어스타일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을 때 가장 낮은 위험 부담과 더불어 가장 많은 옵션 선택이 가능한 염색 시술은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헤어 시술 중 하나다. 사진 : 신사동미용실 코코미카,..

9월 결혼을 앞두고 ‘녹내장’ 진단 , 최예슬이 공개한 웨딩 화보 [내부링크]

9월 결혼을 앞두고 녹내장 진단 소식을 알려 팬들의 걱정을 샀던 최예슬이 지오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녹내장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관리할게요 저희..

강다니엘 ‘color on me’ 앨범 팬 사인회 사진 [내부링크]

 ‘color on me’ 앨범 팬 사인회 사진

EXIC 하니, 섹시 카리스마 화보 [내부링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한 EXID 하니의 화보를 9일 선공개했다.

모유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은? [내부링크]

장내유익균인 모유유산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유 속에는 좋은 균과 미생물이 풍부해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 특히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는 여성의 모유에서 얻어낸..

세계 보건기구가 발표한 ‘세계 10대 불량식품’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 WHO에서는 ‘세계 10대 불량식품’에 대해 발표했다. 1. 햄, 소시지 가공육 pixabay 육가공류에는 발암 물진인 아질산염과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자주..

日 유명 작가 나라 요시토모 트위터에 “한국은 좋은 나라” [내부링크]

나라 요시모토는 트위터에 몇년전 한국 화장품 회사와의 표절 문제로 소송을 벌였던 일화를 공개하며 제품에 인쇄되어있는 일러스트가 자신의 작품을 표절해 한국에서 재판을 한 적이있고 그때 그 것에 대해 한국..

새싹귀리분말, 장윤정의 다이어트 비법…'효능-먹는법-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독소와 체지방 배출에 효과가 있는 새싹귀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싹귀리는 2019년 미국 타임즈가 선정한 10대 푸드 중 유일한 곡물로 같은 곡물인 쌀과 현미에 비해 제 6의 영양소라고 불리는 식이섬유가 월..

시서스가루, 다이어트에 효능↑…‘부작용 있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조심’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시서스가루가 더운 여름을 맞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서스는 인도 고대 의학 서적인 ‘아유르베다’에 약용 식물로 등재된 약초로 열대 아시아 지방, 아프리카, 아라비아..

옥주현 클렌징밤, 이진 핑크 틴트, 차예련 핑크 립스틱 [내부링크]

"OO 방송에 나온 그것", "OO이 사용하던 그 제품" 등 TV 속에 나온 제품이 대화 주제로 거론되지만, 제품의 정확한 명칭이나 정보를 알지 못하는 경우가 흔하다. 최근 TV 속에 나와 거론된 제품 중에 이슈가 된 제..

청초한 매력을 뽐내는 현아의 푸마 화보 [내부링크]

항상 당당한 매력을 어필하는 현아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한 ‘트레일폭스(TRAILFOX)’ 캠페인 화보

'로코 퀸' 박민영, '보그 타이완' 커버 장식 [내부링크]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로코퀸의 입지를 다졌던 박민영이 보그 타이완(Vogue Taiwan) 커버를 장식했다.

홍역 걸린 유기견 양이 ‘임시보호’ 하다가 ‘입양’ 했다는 남자 배우 성훈 [내부링크]

지난 달 22일 인스타그램 ‘youumbba(유엄빠)’에 최근 배우 성훈이 임시보호하던 유기견 ‘양이’를 입양했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화성시 보호소에서 구조된 양이는 당시 홍역에 감염되어 생사를 오가는 중이었다..

바르면 끝난다는 비키니 샷 인생템 [내부링크]

원샷원킬 셀프 왁싱 하이 레그 수영복이 유행인 올해는 제모가 필수. 겨드랑이나 비키니 라인에는 굴곡진 부위에도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스트립 타입 왁스를 추천한다. 물기 없는 피부 위에 털이 자라는 방향..

스타들의 애슬레저 룩 [내부링크]

휴가부터 일상 룩까지스타들의 애슬레저 룩 '인간 아디다스'의 트랙수트 ‘레깅스 여신’ 손나은이 이번에 선택한 아이템은 다름 아닌 트랙 수트.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지금부터 가을까지 다양하게 즐..

설레는 휴가철, 수영복·로브·맥시 드레스로 연출하는 '바캉스 스타일링' [내부링크]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일상에서 벗어난 만큼 휴가지에서는 평소 도전하지 못했던 컬러나 패턴의 스타일을 과감하게 도전해 바캉스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는 건 어떨까. 스타일리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