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gid7477의 등록된 링크

 algid74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제주 구암굴사 숨은명소가 있는 곳 [내부링크]

제주시에 있는 사찰소개 합니다. 눈구경하러 나갔다가 작은 사찰이 있길래 방문해봅니다. 구암굴사 사찰 입구에 있는 보기만해도 복을 불러 올꺼같은 느낌. 이름이 구암굴사? 다른 사찰과 다른 느낌의 이름이였..

농심 짜파구리와 올반 명란군만두 맛있는 조합 [내부링크]

출시된지는 오래됐지만..... 라면 진짜 오랜만에 먹네요. 라면끊기는 너무 힘들지만 오늘은 먹어줬습니다..... 짜파구리 와 명란군만두 너구리 면이랑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굵은 면이 좋더라구요. 너구리라면..

묵은지 닭볶음탕 만들기 [내부링크]

닭요리는 왜 안질릴까요..... 묵은지로 닭볶음탕. 묵은지 넣고는 처음해본건데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만들어 봐야죠^^ 소금 설탕 후추 맛술 넣고 한번 삶아줘요. 묵은지 1포기 고추장/고추가루/간장/설..

경남창원여행 창동예술촌 걷기 [내부링크]

국내여행중 갔던 창원 마산. 여기는 처음와 본곳인데 중간에 가면서 드렸던 곳이요. 여행하면서 국내여행도 좋은곳이 참 많았습니다. 거의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많더군요......^^ 원래 가려던 곳이 마산..

김치만두전골(with 솥밥)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솥밥을 즐겨 합니다 귀찮아도 이게 맛있더라구요. '이젠 솥밥이 쉬워졌다' 전기밥통은............방치수준 입니다.. 버섯 햄 버섯등등. 김치넣고 만두전골 만들었어요. 육수는 멸치육수. 양념-고추장/고..

비트차/녹차 효능은? [내부링크]

평소에 즐겨 마시는 차. 비트차/녹차 자주마시는데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비트차 는 혈관에 좋다고해요. 혈관청소와 혈액 순환되는것을 도와줍니다. 우리 몸안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페물의 배출을 도와주고,..

노브랜드 왕만두로 버섯전골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노브랜드. 만두와 야채사서 만두버섯전골 만들어 봅니다. 주말이니.....먹방을 해야겠지요? 언양식 불고기와 함께 구매했어요. 절대 실패하지 않는 노브랜드 만두.... 한번사서 먹어보고..

고메공방 들기름 막국수 간편하고 맛있네요! [내부링크]

들기름 막국수가 먹고싶어서 인터넷 구매! 집에서 만들어 먹은적 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간편키트라 한번 사봤습니다...ㅋㅋㅋ  구성은 메밀면/간장/들기름/김가루! 이렇게 들어있어요 2인 양 입니다.......

제주 이호동 마을탐방길/이호테우해변 말등대 [내부링크]

제주 이호동 마을탐방길. 지나가다 들려본곳인데 한적하고 좋더라구요! 사진찍는 중 고양이 한마리 아마....일광욕 중인거 같습니다. 도망안가고 얌전하다. 참고로 고양이는 무서워하지만? 보는건 귀엽네요^^;;;..

돼지 뒷다리살로 매콤한 김치찜 만들기 [내부링크]

추워지니 매콤한 요리가 생각나는.....ㅋㅋ 돼지고기 넣고 김치찜 만들었어요. 육수도 같이 만들어 줍니다^^ 고기가 빠질수없죠........ 비건 할수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날때 먹고 당분간 바이........^..

겨울철 비타민이 풍부한 귤의 효능 보관법 주의할점은? [내부링크]

겨울철에 많이 드시는 귤!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귤은 한번먹음 계속먹게되는 거 같아요.. 거의 주스로 많이 착즙해서 먹는데 새콤달달 하고 맛있어요^^ 귤은 감기예방에 효과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비타민 C..

창원여행 주남저수지 갈대와 철새 [내부링크]

주남저수지는 두루미류 재두루미의 월동지로 알려져있다 대부분 한적한 느낌이라 드라이브코스 바람쐬러 오기에 좋은거같다. 억새가 많아 풍경 또한 멋지다. 물닭은 뭐지... 두루미 과 인가봐요...ㅋㅋㅋ 고요하..

제주 실내여행지 말 헌마공신 김만일기념관 다녀오기 [내부링크]

제주 실내여행지로도 좋은 김만일기념관에 다녀왔어요^^ 김만일 인물에 대해 자세히는 몰랐는데^^; 이번기회로 제대로 알고 가는거 같네요. 내부에는 주민삼춘(어른)들이 그린 그림과 전시실 영상실 실외공원까..

충북오창읍 반암막국수/동치미 막국수 [내부링크]

여행중에 들렸던 오창 반암막국수. 지금은 제주살지만 이사오기전 살았던 곳 가끔가서 먹을 정도로 맛있었던곳. 한적한 곳에 있어서 아는분들만 와서 먹는곳이다. 근처 직장인 주민분들이 많으시다. 물막국수/비..

제주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한 방주교회 [내부링크]

서귀포 갔다가 다녀왔던 방주교회. 여행으로 왔을때 너무 좋았는데 건물 자체도 너무 이뻤다. 몇번은 방문한거 같은데.... 잠시 들려본다. 카페도 있으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통창문이라 경치도 좋..

비건 콩불고기 만들기/건강한 비건식단 [내부링크]

콩고기 라고 들어보셨나요? 비건식으로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비건콩불고기 구매해봤어요. 채식뷔페에서도 먹어봤는데 고기처럼 맛있더라구요! (완전 고기식감은 아니니....참고하세요^^;) 밀기루가 전혀 들어..

제주삼양동 원당사/불탑사사찰 다녀오기/4.3피해사찰 [내부링크]

사천왕문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대웅전. 제주4.3사건 삼양마을로 소개되었다고해요. 4.3피해 사찰이라니 전에도 와본적있는데 지금 알게됐네요. 대웅전옆에있는 미륵불. 곳곳에 보이는 동백꽃. 사찰안에 피어있..

2022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벌써! 2022년 새해가 밝았네요. 해돋이구경은 저멀리- 코시국에 그냥 집에서 보내기로.... 집에서도 나쁘지 않네. 오전7시40분에 해뜨는거 보고 사진이라도 남겨보자. 건강히 별일없이 보낸 한해가 되어 감사한..

양념장과 곤드레나물 솥밥해먹기/곤드레나물 효능 [내부링크]

점심으로 해먹은 곤드레밥 해먹기. 삶아서 소분 냉동해놓고 먹습니다^^ 소분해놓음 그때그때 먹기 편하더라구요! 양념장에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죠. 귀찮아도 솥밥을 자주 해먹는데 그만큼 맛있더라구요. 곤드레..

통밀파스타로 크림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유기농 통밀 파스타로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꾸덕뚜덕한 크림파스타 너무 먹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 점심에 크림파스타...먹기....^^; 펠리체티 유기농 통밀파스타 레고스 알프레도 크림소스 델리미츠 소세..

다크투어리즘 아픈역사가 숨어있는 곳/알뜨르 비행장 격납고 [내부링크]

다크투어리즘 전쟁/학살 등 비극적인 역사의 현장이나 엄청난 재해가 일어났던 곳을 돌아보며 교훈을 얻기위해 떠나는 여행을 일컫는 말. 제주 대정읍에 위치에 있는 비행기 격납고. 전쟁당시 일본군이 제주도민..

제주겨울을 담다/표선해변/눈내린감귤밭 [내부링크]

밤사이 눈이 펑펑 내렸어요. 도로는 다녹아서 눈구경 나갔습니다^^ 너무 이쁘다.... 바다에서 눈구경. 날씨도 너무 깨끗했던 날. 눈 내린 감귤밭이 너무 이뻐요..... 눈 호강....ㅋㅋㅋㅋ 눈쌓인 돌담도 너무..

감자스팸짜글이 만들기/백종원감자스팸 짜글이 [내부링크]

부모님이 보내주신감자. 요거하나면 밥도둑. 감자스팸짜글이! 스팸은 선택아닌 필수 간마늘1 고추장1 된장1 고춧가루2 설탕1 간장 4 물(사골육수) 500ml *스팸/감자/양파/대파/표고* 처음부터 다넣고 끓여줘요..

검은콩으로 건강한 두부만들기/휴롬 두부만들기 [내부링크]

부모님이 보내주신 검은콩으로 두부만들어 봤어요^^ 몇번 해봤지만 잘안되서 다른방법으로 해봤더니 잘되네요? 하루정도 불려논 콩으로 사용했어요. 우선 간수 만들기 두부만들때 꼭 필요한 응고제입니다. 집에서..

대파 효능 보관법/대파 오래보관하는법/대파뿌리효능 [내부링크]

대파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하나도 버릴게 없는 대파. 대파 정리하다보니 대파 뿌리가 많이 나오네요^^ 냉동보관하여 육수나 차에 쓰시면 됩니다. 대파뿌리 - 혈액순환/감기예방 동상예방치료 효과 대파 흰부..

미강가루 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천연팩 만들기 [내부링크]

미강가루 효능에 대해 아시나요? 미강가루는 현미를 도정할때 생기는 쌀눈과 쌀겨를 곱게 쌓아 만든가루 라고합니다. 미세먼지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해주고, 미세먼지가 피부속으로 침투하기 전에 잘 씻겨..

경남산청 수선사 사찰 연못과 정원이 아름다운곳 사진명소! [내부링크]

경남 산청에 수선사 사찰에 다녀왔어요. 사찰중에 가장 멋지고 이뻤던 곳. 수선사는 연못과 정원이 있어 사진 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연못이 너무 아름다웠던.... 걷는길이 있어 사진명소로도 많이 알려져있..

무말랭이 무침 꼬들꼬들하게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밑반찬으로 좋은 무말랭이 무침 레시피 알려드려요^^ 가을무로 달달하고 꼬들꼬들 식감이 좋아요. 씻어낸 무말랭이를 물기를 거의 빼준 상태에서 팬에 볶아줍니다. 식감이 더 좋고 꼬들꼬들해져요^^ 양념장 마..

돼지 앞다리살로 무수분 수육 만들기 /촉촉한 수육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수육삶는법 알려드릴게요. 무수분으로 야채육수만으로 만들수있어요. 무수분으로 하니 더 맛있어요^^ 물에 삶는거랑 다르긴 하더라구요. 양파는 바닥에 수북히 깔아줍니다. 많을수록 좋아요^^ 대파도 넣..

전북남원 두레식당 오징어볶음/현지인추천 맛집 다녀오기. [내부링크]

전북남원 여행중 다녀왔던 현지인 맛집이라고 유명하더라구요^^ '두레식당'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참고하세요. 5시에 오픈하자마자 갔어요ㅋㅋㅋㅋ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로 이루어졌어요. 오징어볶음이 맛있다고..

피자나라 치킨공주 페퍼로니피자&후라이드 후기 [내부링크]

광주조선대점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피자세트 주문했어요. 여행갔을때 야식으로 시켜먹은^^ 페퍼로니 후라이트 세트에요. 여기서는 처음 주문해봤는데......기대이상이였던....ㅋㅋ 맥주도 빠질수없죠.....ㅋㅋ..

청양고추 다짐육 조림/청양고추 다대기/밥도둑 반찬 만들기 [내부링크]

밥 반찬으로 좋은 매콤한맛이 중독이에요^^ 만들어 먹고 맛있어서 또 만들어 봤네요 '청양고추조림' 반찬통으로 하나정도 나오는 양이에요. 양파1 청양고추 1팩 청양고추는 깨끗이 씻어서 다져줍니다. 매울수있..

충북충주 유기농 장안농장 열명의농부 채식뷔페 다녀오기 [내부링크]

시댁부모님과 갔던 충주 채식뷔페. 예전부터 있다고 말씀하셔서 이제야 같이 가게됐네요^^ 좋은 채소 음식과 맛도 좋다고 말씀하셔서 궁금했어요. 위에 글대로 점심시간이 따로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연중무휴)..

경남진해 경화역(폐역) 벚꽃명소로 유명한곳 [내부링크]

국내여행하다 다녀온 진해 경화역. 벚꽃명소로 유명한곳입니다. 공원으로 되어있어 운동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한쪽에는 작은 경화역이 있었어요^^. 미니어처같은 느낌 폐역이지만... 명소이기 때문에 기..

전남화순여행 운주사 사찰 다녀오기 [내부링크]

화순가는길 쭉 뻗은 나무 이름이 뭘까 너무이쁘다. 길게 뻗은 나무 가다가 찍은 철도길. 오전에 찾은운주사 한적하고 아무도 없어서 좋다. 경치와 공기도 한몫. 입장료가 따로있어요. 입장료있는곳은 고민되긴..

제주 신천바다목장 사진명소 올레길3코스 [내부링크]

올레3코스로 이어진 신풍목장입니다. 운동하기도 좋고 경치가 매우 멋진곳. 넓은 바다가 보여지니 그야말로 힐링. 차량은 금지구역이니 갓길에 세우시면 됩니다. 목장 풍경이 좋다보니 사진명소로 많이 오십니다..

은행효능 어디까지 알고있나요? 효능/보관법 [내부링크]

은행이 건강에 얼마나 효과 있을까요? 장수하는 약 이라고 할정도로 효능이 좋다고해요. 먹기에는 은행에 특유의 향이 있으니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구매하실때는 은행의 특유냄새가 있어야 좋다고 합니..

노스페이스 미니 샷 NM2DL07 18L 구매후기 [내부링크]

등산용으로 여성용 등산가방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큰사이즈보다 18L 소형배낭가방 입니다. 평상시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을거 같아요^^ 앞쪽 포켓2개로 되어있어요. 수납은 넉넉해서 작지 않을거 같아요. (스틱..

다우니 세탁세제폼형 직접써본후기/다우니실내건조 [내부링크]

세탁세제로 액체형으로 쓰다가 폼형으로도 있더라구요? 너무신기했어요. 쓰기도 간편해보여 구매해봤어요^^ 실내건조 상쾌한향. 실내에서도 빨래널어놓음 냄새가 좋아요. 비오는날도 사용하기 좋아같이써요^^ 저..

제주 세화오일장 다녀오기/대봉감/레드키위/오일장날짜 [내부링크]

제주구좌읍 세화리 오일장다녀왔어요^^ 작지않은 규모이니 방문해보셔도 좋을꺼같아요. 오일장 날짜-5.10.15.20.25.30 그래도 없는게 없어요^^ 구경하는재미도있고 간식이나 식사할수있는곳이 많더라구요. 붕어빵..

제주 1100도로 서귀포전망 거린사슴전망대/숲길걸어보기 [내부링크]

제주서귀포1100도로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길. 거린사슴전망대는 서귀포시내 전망이 보이는곳입니다. 겨울에 설경이 너무 이쁩니다. 눈이 왔지만...많이 쌓이진 않았더라구요. 날씨가 더 추워져서 많이 쌀쌀합니다..

제주표선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주문후기 [내부링크]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새로 나왔습니다 신메뉴가 너무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다른 메뉴도 몇 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푸라닭...맛있다.......... 개봉!!!!!! 오호 옥수수도 들어있어요. 구운 옥수수!! 옥수수..

집에서 장어구이 먹방/농라장어주문 후기 [내부링크]

가끔주문해먹는 장어^^ 포장도 잘되어오고 상태도 너무 좋다. 소스와 생각채 소금 설명서까지 들어있어요. 내돈내산으로 주문해먹은 후기입니다. 진공포장으로 아주 신선합니다. 제주까지 배송시켰는데 이상없이..

감자옹심이/감자전만들기 감자100% [내부링크]

추울때 딱인 감자옹심이와 바삭한 감자전 만들기. 밀가루없이 감자100%로 만들어 봤어요. 강판에 갈아준 감자.. 믹서기로 하셔도 돼요.....ㅋㅋㅋㅋㅋ 강판이 더힘들긴 하지만 맛은 더 있습니다. 감자와 전분을..

일리커피 디카페인으로 부담없이 마시기/일리 디카페인 분쇄 구매 [내부링크]

디카페인커피 찾다가 일리커피로 구매했어요. 이미 많은분들이 드시더라구요. 어떤맛일까 주문해봤어요. 용량은 250g입니다. 압축포장방식으로 진하고 풍부한 향을 유지합니다. 아라비카100% 디카페인 0.05% 이..

귤껍질은 일반쓰레기?음식물쓰레기일까? 귤껍질 효능 [내부링크]

겨울에 많이 드시는 과일 귤에 대해 알아볼게요! 제주에서는 구워먹기도 하는데 특이해서 맛있더라구요^^ 먹고 남은 귤껍질은 어떻게 버리시나요? 껍질이라 일반쓰레기에 버리시나요? 저도 그렇게 버렸는데......

제주 서귀포 치유의숲 걷기(입장료/할인) [내부링크]

서귀포에 위치에 있는 치유의 숲 다녀왔어요. 비용이 따로 있어요. 주차비도 있습니다 입장료(어른) 1,000원 입장료(청소년) 600원 주차(경형) 1,000원 주차(중.소형) 2,000원 주차(대형) 3,000원 치유의 숲은 음..

집에서 간단한 재료로 맛있게! 잡채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손쉽게 만들수있는 잡채만들기! 손님용이나 생일때 등등 상차림할때 좋아요. 잡채는 먹을때 왜 이리 맛있을까요.. ㅋㅋㅋㅋㅋ 전날 잡채를 불려 놓아야 좋아요. 재료넣는 양 생각해서 적당히 삶아줍니다...

제주 산방산 사계방파제 형제해안도로 [내부링크]

서귀포 안덕면에 있는 사계방파제. 산방산이 보이는 전망이다. 해안로 드라이브로 좋은 장소이기도하다. 산방산근처에는 용머리해안이있고 사찰도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이다. 해질녁에 가니 또다른 느낌..

논픽션(nonfiction) 핸드크림&립밤 Hand Care&Lip Care [내부링크]

쌀쌀한 날씨에 필수인 케어제품 논픽션 핸드크림&립밤 구매했어요. 추워지니 벌써부터 건조해지는걸 느껴집니다... 매우...건조한편이라 핸드크림을 달고살아요ㅋㅋㅋㅋ 포장박스도 제주돌과 잘어울려요ㅋㅋㅋ 뭔..

칫솔 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잘못 보관하면 세균덩어리! [내부링크]

칫솔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10명중 7명은 잘못 보관한다고 합니다. 대부분 화장실에 보관하시게 되는데 세균을 많이 옮기게 된다고하니 변기와 멀리 떨어져 놔야한다고 해요! 위생적으로 칫솔을 보관하기 위해서..

두부 보관법 꿀팁 알아볼게요! 냉동보관하면 좋을까? [내부링크]

두부는 많이 드시는 식품중 하나 입니다. 콩은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정도로 좋다고해요^^ 식감이 부드럽고 소화흡수율이 높고, 두부는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이외에도 변비와 치..

설탕의 유통기한이 있을까요? 흑설탕 활용법 [내부링크]

가정에서 많이 쓰는 설탕에 대해 알아볼게요. 선물로 들어오거나 대용량으로 구매할때도 있더라구요. 집안에 안쓰고 남은 설탕이 보일때도 있어요. 유통기한이 지났는데 써도될까? 상태는 괜찮은데 써도될까? 설..

유통기한 지난 믹스커피 활용법! 그냥버리지 마세요. [내부링크]

집에 먹다남거나 혹은 너무많이 구입하게 되면 남는경우가 많죠. 홈카페도 많이 드시는데 커피찌꺼기/믹스커피 활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음식물 쓰레기 냄새 제거에 좋습니다. 음식물 때문에 냄새가 날수있는..

제주 대정읍 올레길12코스 바다전망 걷기 [내부링크]

제주 대정읍에 해안도로 타고 오면 둘레길로 들어가는 길이 있어요. 한번와보고 지나갈때마다 걷다가 옵니다^^ 차귀도와 바다전망로 올레길중에 손꼽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끝까지 가진 않았지만 쭉띠라 걸으..

제주남원읍 수망리 물영아리오름 걷다 [내부링크]

추천하는 오름숲길. 남원읍에 물영아리오름 다녀왔어요. 날씨가 좋아서 숲길걷고싶은날^^ 사람이 많은곳이라 오후에 가니 많이 없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걸어가면서 넓은 초원을 볼수있다. 목장이 있고 소들이..

제주서귀포 남원읍 호화(돈카츠,냉모밀)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제주서귀포 남원읍에 돈카츠/모밀 먹고왔어요! 가보고 너무 맛있게 먹고왔는데 또 생각나네요ㅠ 작은 마을에 있는곳이라 협소할수있어요.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해드려요. 점심지나서 인지 우리밖에 없었던..ㅋㅋ..

제주 서귀포 강정동카페 노벰버 라운지(The november) [내부링크]

제주 강정포구에 있는 카페 노벰버라운지 에 다녀왔어요. 생긴지 오래안되서 걷는길에 커피마시러^^ 차타고도 드라이브겸 자주가고 올레길7코스로 되어있어서 너무좋은곳이에요. 사진처럼 카페 규모가 크더라구요..

제주동쪽 단풍명소 삼다수숲길 걷기 [내부링크]

날씨좋았던 주말. 평소 숲길걷는게 좋아 자주갑니다 제주는 숲길 오름을 꼭 가봐야해요. 좋은곳이 너무많아요! 억새도 활짝 볼때마다 이쁘다.. 가을풍경 바람 모두좋다 그다음 겨울^^ 주차를 하고 삼다수숲길 입..

제주 조천읍 닭머르해안길 억새보러가다 [내부링크]

가을억새를 볼수있는 닭머르해안길 명소답게 억새구경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다른곳보다 사람이 적어서 비교적 한적하게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매년 가을되면 꼭 가는곳. 닭머루 입구에서 신촌포구까..

제주 가시리 목장과 오름전망 번널오름(짧은코스) [내부링크]

표선면 가시리에 있는 번널오름. 가시리 녹산로 쭉 가다보면 오름위치가 있는데 입구가 잘 안보일수 있으니 네비로^^; 입구쪽에 주차가능하고 오름입구까지는 5분정도 걸어가야한다. 전체적으로 짧은거리여서 가..

제주 가시리 억새명소 따라비오름 [내부링크]

가을되면 오름도 빼놓을 수 없죠. 억새가 많이 펴서 장관을 이룹니다. 오름까지는 멀지않아 30분이내로 갈수있어요. 계단이 대부분이라 쉬엄쉬엄 갈수밖에ㅋㅋㅋ숨이차다... 3개의 굼부리가 있는 것이 가장 큰 특..

제주동쪽 가족여행지추천 스누피가든 다녀오기(가격&도민할인) [내부링크]

제주 구좌읍에 있는 관광지 스누피 가든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이라 기분이좋다^^ 스누피 가든 하우스는 감정에 솔직하고 개성있는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 그들 간의 상호 관계를 통한 공감과 위로의 메세지를 얻는..

제주 한림읍 금능해변 사진명소 [내부링크]

제주 서부에있는 금능해변 소개합니다. 여름에도 많이 찾는 해변이고 앞에 비양도 전망이 있습니다. 캠핑도 할수있어 사람많은곳중 한곳^^ 높게 뻗은 야자수. 전에 캠핑 했던적도 있어서 경치때문에 더 멋졌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