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go233의 등록된 링크

 algo2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복원의 차원의 경제학 [내부링크]

복원의 차원 이 특정 생태계 복원 프로젝트는 인간의 생존을 가능하게 하는 취약한 생태적 틈새를 유지하는 동시에 모든 경제적 기회를 탐구하는 맥락을 만듭니다. 그것의 혁신과 노력의 특별한 분야는 자연 시스..

서비스 경제 [내부링크]

서비스 경제 제품 수명 연장은 서비스 경제로 이어집니다. 소개할께요 재활용 및 순환 경제 개념의 구현은 훨씬 더 높은 리소스 사용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제품 설계의 심오한 발전을 강조해 왔습니다. 스위스..

미래 단계가 계획의 경제학 [내부링크]

미래 단계가 계획 중국 내 11차 5개년 연구계획에는 '환경, 자원, 순환경제' 등 21개 프로그램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Circular Economic 구성 요소는 4대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춥니다. 프로젝트 1: 순환경제 이론..

보다 순환적인 경제로 나아가고 있는 우리 사회 [내부링크]

보다 순환적인 경제로 나아가고 있는 우리 사회 CE 개념의 시범 적용 지역은 랴오닝성, 지린성, 헤이룽장성, 장쑤성, 푸젠성 등이 있습니다. 상하이, 톈진, 첸장, 구이양 등 도시와 랴오닝 성 다롄, 선양, 쑤저우,..

친환경 공장과 경제적 이슈 [내부링크]

친환경 공장 일본의 또 다른 제휴 이니셔티브는 "생태 공장"의 개념과 환경을 위한 라이프사이클 분석 및 설계 방법을 발전시켰습니다. 일본 산업과학진흥원 연구진이 폐쇄 루프 시스템 이상 달성에 필요한 기술에..

에코 타운 프로젝트 이코노미 [내부링크]

이어서 연재합니다. 에코 타운 프로젝트 에코타운 프로젝트는 일본 재활용 경제 촉진을 위한 가장 강력한 커뮤니티 및 지역 프로그램입니다. 중앙정부는 다양한 재활용과 산업별 부산물 교환 노력을 통해 지역적으..

일본에 대한 경제 상식 [내부링크]

일본. 이 섹션은 2000년 모리카와 마리(Mari Morikawa 2000)가 연구하고 작성한 인디고 개발 보고서에 주로 기초합니다. 리소스 당면 과제 산더미 같은 섬나라로서, 일본의 산업화된 경제는 심각한 환경 및 자원..

경제 발전을 위한 인프라 [내부링크]

경제 발전을 위한 인프라 지난 10년간 EID(Eco-Industrial Development)라는 광범위한 용어 하에 독특한 경제 개발 기관이 등장했습니다. 순환 경제 및 재활용 경제 노력은 자원 최적화 및 폐기물 감축 목표를 달..

지속 가능한 경제 실무의 새로운 분야의 핵심 목표 [내부링크]

이러한 지속 가능한 경제 실무의 새로운 분야의 핵심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비자원 단위당 매우 높은 수준의 생산성과 효용성과 매우 낮은 수준의 오염을 달성합니다. - 모든 경제활동의 이중기반인 천연..

경제 해결책 [내부링크]

경제 해결책 이 책을 위해, 환경 솔루션은 리드-엘세비에 출판사에서 출판하고 넬슨 하워드 네메로우와 프랭크 아가디가 편집합니다. 어니스트 로우는 지속 가능한 시스템 주식회사의 지속 가능한 개발 부서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