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inwonderreview의 등록된 링크

 aliceinwonder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조던 피터슨의 '12가지 인생의 법칙' 솔직 리뷰 [내부링크]

지난 영상을 통해 게리 베이너척이 일침 한 것처럼 무자본 창업이나 패시브 인컴에 대해 노력 없이 시행착오 없이 얻어지는 것이란 없고, 있더라도 부작용이 있다는 결론을 내리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팩트 빼고 직관에만 의존하면 생기는 일 | 팩풀네스(FACTFULNESS) 북리뷰 [내부링크]

2020년 6월 23일 자로 백악관 무역 제조업 정책국장 피터 나바로가 팍스 뉴스 앵커와의 대화에서 중국과의 무역협정이 끝났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 증시, 특히 S&P 지수가 순간 300% 이하로 떨어졌..

사업의 성공률을 100배 높이는 행동경제학 [내부링크]

성공 자체가 인생을 빛나게 해 주고 더 행복하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성공한 사람을 다른 세계의 사람인 것처럼 대하고 부러워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시스템화 된 도시 체제 안에 기대어..

가난을 벗어나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 : 연봉의 앞자리를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인생은 일과 책임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일을 우선순위별로 정리만 잘해도 인생이 정리되고 목표하는 바를 더 효율적으로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생을 마치 게임을 하듯이 공략법대로 공약한 라..

클루지는 정말 연봉 10억을 만들어주는 책일까? [내부링크]

먼저 클루지와 라이프 해커 자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한 가지 개념을 알고 시작해야 됩니다. 그것은 바로 앵커링입니다. 닻을 내린다는 뜻으로 선입견 등 한 가지 생각에 꽂혀서 넓은 시야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전문가들의 해법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끝나지 않는 팬데믹 사태, 전문가들의 해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잘 살아남아 봅시다. 첫 번째, 주거 형태입니다. 팬데믹 사태 이후 눈에 띄게 증가한 수치 중 하나는 이혼율입니다. 보통 우리는 집이라는 공간을..

20조 자산가가 혼자서 성공을 이룬 방법 (레이 달리오의 원칙) [내부링크]

고용이 되어도 고용주처럼 사는 법, 직급에 관계없이 오너처럼 일하는 법.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어벤저스에서 타노스가 토니 스타크에게 지식으로 인해 저주받은 것이 너뿐만이 아니다고 말한 대목 기억하실 겁..

디지털 노마드, N잡 시대의 필수 스킬 글쓰기의 핵심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기승전 책 읽기가 답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고, 책을 말하는 몇몇 유튜버의 영향 때문에 이게 트렌드가 된 것 같습니다. 저는 감히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먹었으면 소화를 시키고 배설을 해야 하는..

흙수저에서 부자가 되는 기술_ 원하는 것을 얻는 과학 [내부링크]

한국 최고의 축구 선수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있으실 겁니다. 최고의 투자가 하면 떠오르는 사람도 있으실 겁니다. 그럼 경험 많고 실력 있는 마케팅 최고봉을 꼽으라고 하면 누가 떠오르십니까? 정답은 '없다'입..

미래를 선도하는 다음 트렌드는 이것이다 [내부링크]

예부터 우리 조상들은 일을 하면서 다음을 빨리 생각해내는 것에 익숙합니다. 아무래도 왜 나라의 침략과 중국의 눈치를 봐야 했기 때문에 손은 짚을 엮어 신을 만들고 있지만, 시선은 양옆을 훑어보는 것이 몸에..

10억 연봉 유튜버 라이프해커 자청이 심리학을 이용해서 돈 버는 법 [내부링크]

책사꾼으로 다시 유튜브에 컴백한 라이프 해커 자청님이 유튜브나 컨설팅을 통해서 사람들을 모으고, 돈을 버는 심리학 기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책사꾼이라 해야 할지 자청이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인생을 완전히 새롭게 한번 살아보는 법 | 40일 도파민 금식 [내부링크]

존 레넌의 imagine 같은 명곡은 그 곡 하나만으로 평생을 먹고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만한 음원 수익을 벌어들였습니다. 그럼 여러분들은 한번 써서 모두에게 명곡이나 명 저서로 인정받는 영감은 어디서 오는..

금딸, 금욕, 음란물 중독에 관한 고찰 [내부링크]

금딸이라고 하는 말 자체는 마스터베이션의 은어인 fap을 하지 않는다, no-fap의 한국어 번역 버전입니다. 외국에서 시작한 이 문화를 한국에 들여온 셈인데요. 무조건 외국에서 왔다고 다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행복 팔이에 낚이지 않는 법 버클리 대학에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행복이라고 하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고 말할 수 있는 주제입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말하는 행복이 꼭 나에게 해당되는 법은 없다는 것, 동의하실 겁니다. 오늘은 나에게 맞는 행복을 찾는데 도움이 될만한 과..

타고난 불평등을 역전시키는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자수성가한 유명 유튜버들의 콘텐츠 중 가장 흔한 내용이 바로 인생을 바꾼 책에 관한 이야기일 것입니다. 해외 유명 유튜버들의 경우를 봐도 팀 페리스의 '나는 4시간만 일한다'와 같은 책들이 인생 책 리스트에..

펜데믹 때문에 세계인들이 집에서 돈 버는 방법 [내부링크]

장기전에 돌입한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 미국에서는 실직자 수가 수백만 명이 넘었고, 우리나라 상황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오늘은 이 상황이 지속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해외 유튜버들이 제시하는 집에서 돈 버..

2달 동안 유명 유튜버들의 돈 버는 법 영상만 따라했더니 생긴 변화 [내부링크]

요즘 2,3,40대가 온통 집중하는 키워드는 투잡, 돈 버는 법, 디지털 노매드, 부업과 관련된 단어들일 겁니다. 먼저 그 길을 가시고 또 성공하신 분들께서 유튜브를 통해 돈 버는 법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