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swell의 등록된 링크

 aliswe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마케팅 분석에 가장 적합한 ai 소프트웨어는? [내부링크]

들어 가기에 앞서, 마케팅 분석을 위한 많은 AI 소프트웨어 옵션이 있으며, 고객들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은 특정 요구와 목표에 따라 달라 지는 것을 명심 하여야 한다 다음은 기본 옵션을 전제로 나열 한 것이다 AI 마케팅 분석 소프트웨어 1. Adobe Analytics : 이 플랫폼은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고객의 행동과 전환율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2. 세일즈포스 아인슈타인 : 이 AI 플랫폼은 Salesforce CRM 시스템과 통합되어 예측 분석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3. 마켓오 : 이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맞춤화하고 리드 스코어링을 향상시킵니다. 4. IBM Watson 마케팅 : 이 AI 기반 플랫폼은 여러 채널에 걸쳐 고객 참여를 최적화하고..

청소 회사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내부링크]

청소 회사 스타트업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안 개요 1. 대상 고객을 특정합니다 : 마케팅 활동을 통해 누구에게 연락하려고 합니까?주택 소유자, 기업 또는 둘 다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까?대상 사용자를 이해하면 메시지를 맞춤화하고 사용할 적절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며 관련성이 있으며 기간 한정(SMART) 목표를 설정합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청소 회사의 잠재적인 목표로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 잠재 고객 발굴, 추가 일자리 예약 등이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플랫폼 선택 : 대상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과 가장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을 고려합니다.클리닝 회사에 있어서는, Fac..

디지털 마케팅 부서를 위한 최고의 AI 도구 모음 ft, 전자상거래 [내부링크]

디지털 마케팅이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과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여기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온라인 광고와 같은 다양한 활동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를 구분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웹사이트 : 웹 사이트는 기업이 잠재 고객과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입니다.비즈니스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정적 페이지와 온라인 양식 및 라이브 채팅과 같은 대화형 기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엔진 최적화(SEO) : SEO는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에서 웹사이트의 가시성과 순위를 향상시키는 과정입니다.고품질 콘텐츠 작성, 관련 키워드 사용, 다른 웹사이트 링크 구축 ..

비지니스를 이해 하면 경제에 어떤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솔직히 비지니스는 굉장히 광범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측면을 모두 탐구 하여, 적용 시킬 수는 없지만, 여기에서는 비지니스와 경제 사업을 펼쳐 감에 있어서 간결하고 유익한 요약을 해보겠다 심리학을 활용하면, 비지니스에 도움이 되는 사항들 요약 경제 성장 및 발전: 비즈니스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경제 성장과 발전을 주도한다는 것이다. 기업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혁신을 주도하며, 이는 다시 건강하고 강력한 경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기업이 성공하면 연구개발에도 투자할 수 있어 경제성장을 더욱 견인하는 신기술과 제품이 나올 수 있다.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기업은 다양한 방식으로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새로운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고 ..

오이 효능 및 부작용 최신 완벽 정리 [내부링크]

오이 효능 8가지 1. 수화물: 오이는 대부분 물로 이루어져 있고 특히 더운 날씨에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항산화제: 오이는 세포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다양한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비타민 C와 베타 카로틴과 같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3. 항염증제: 오이에는 항염증 작용을 하는 쿠쿠르비타신, 플라보노이드 등의 화합물이 들어 있어 체내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4. 소화기 건강: 오이는 소화를 개선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섬유질과 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5. 심장 건강: 오이는 혈압을 조절하고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칼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6. 피부 건강: 오이에 함유된 높은 수분함량과 항산화제..

복숭아 효능 및 부작용 최신 정리 ft, 저장방법은? [내부링크]

복숭아의 효능 7가지 복숭아에는 여러 가지 건강상의 효능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 핵심적인 7가지를 알아 보겠습니다 1. 풍부한 영양분: 비타민 A와 C, 섬유질, 그리고 칼륨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그것들은 또한 소량의 다른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소화력 향상: 소화를 조절하고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3. 피부 건강을 지원합니다: 복숭아에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태양과 다른 환경적인 요인들에 의해 야기된 손상으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하는 것을 돕습니다. 4. 혈압을 낮춥니다: 칼륨은 혈압을 조절하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5. 면역 체계 강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돕는 비타민 C와 같은 산화 ..

혈관에 좋은 음식 10가지와 부작용은? [내부링크]

사람의 혈관이 나쁘면 생기는 증상 사람의 혈관이 손상되거나 질병에 걸리면, 다음을 포함한 몇 가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아테롬성 동맥경화증 - 동맥에 플라크가 쌓이는 것은 혈류를 감소시키고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고혈압 (고혈압) - 혈관 벽에 대한 혈액의 힘이 증가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혈관에 손상을 입힙니다. 동맥류 - 혈관 벽의 약한 부분이 혈관을 부풀리거나 크게 하여 파열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말초 동맥 질환 (PAD) - 다리의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혀서 통증과 보행 능력 저하로 이어집니다. 경동맥 질환 - 목의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혀서 뇌졸중의 위험이 증가한다. 정맥 부전 - 혈관의 혈류가 손상되어 붓기, 통증, 혈전의 위험을 초래합니다. 미세혈..

장수하는 20가지 방법 단명하는 20가지 방법 [내부링크]

1.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달리기, 요가, 역도, 수영과 같은 신체 활동에 참여하라. 2. 균형 잡힌 식사를 하세요: 여러분의 식단에 과일, 야채, 통곡물, 그리고 지방이 적은 단백질을 포함시키세요. 3.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하루에 7-9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세요. 4. 유해 물질을 피하십시오: 담배를 끊고,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고, 약물을 피하세요. 5. 정기 검진받기: 건강 검진 및 검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6. 정신적으로 활동적으로 지내세요: 책을 읽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게임을 하고, 교제하세요. 7.수분을 유지하세요: 하루에 최소한 8잔의 물을 마시세요. 8.앉아 있는 동작 방지: 일어나서 규칙적으로 움직여라. 9.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 가족 및 친구들과 강력한 관계를 구..

컬러와 마케팅의 관계는? [내부링크]

컬러와 마케팅은 상관이 있을까? 컬러는 감성을 불러일으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며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색깔이 다르면 감정과 메시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기업은 브랜드 정체성과 타깃 고객에 맞는 색깔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파란색은 신뢰와 안정성과 관련된 경우가 많아 금융기관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빨간색은 흥분과 긴급성과 관련된 경우가 많아 판매촉진을 위한 일반적인 선택이 된다. 색상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제품이 매장 진열대에서 눈에 띄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인식된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색상은 제품이나 브랜드의 인식과 성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에서 중요한 고려 사항이다...

이 카테고리는 건강에 관한 카테고리 [내부링크]

이 카테고리는 건강에 관한 카테고리를 쓸 예정 입니다

스티커 선도 유지제 99% [내부링크]

이름 : 디오투 선도 유지 스티커(가제) 99% 효능 및 효과 : 신선도 7일~10일 유지 (과일 및 채소) 사용방법 : 스티커와 상동 Ps 향후, 선도유지 시장의 급속성장의 가능성 스티커 형식이라, 간편성 극대 금년 대량 양산 시설 확보 중

마스크팩 원료 개발 중 [내부링크]

해외 의뢰 마스크팩 원료 개발 중 PS . 보습력과 미백에 중점을 맞추고, 피부 피지 개선까지 첨가 초상권은 보호가 있으니, 선글라스로.....;;;

DO2 애견 탈취 스프레이 [내부링크]

제품 : DO2 애견 탈취 스프레이 효능, 효과 : 악취 및 반려동물 대,소변 냄새 등 , 광속 탈취 FDA가 승인한 인체 무해 원료 사용 기한 : 일 2회 분사시 2개월 사용 유통기한 : 3년 ps . 1. 반려 동물 대,소변에 치운 후 뿌려줌 2. 강아지 대,소변 교육 시킬 시, 엄한데 실례 한곳들에 대.소변을 치우고 뿌려주면, 본인의 체취가 남지 않아서, 주인이 원하는 곳에 훈련 시킬 수 있음, 3.참고, 고양이 모래에 소변 냄새가 주위에 가득하면, DO2 겔을 활용하여 제거

이산화염소수 유통기한 3년??될까?? [내부링크]

전에, 일본 이산화염소 협회에 전화를 걸어, 이산화염소수를 용기에 담아, 스프레이로 뿌릴 수 있으며, 3년 장기 보존 할 수 있다는 전한 바 있다. 답신은?? "狂った人 " 일본말로 미친사람이라는 뜻인데, 좀 과장되게 표현하면 위와 같다. 뭐~ 항상 무언가를 개발 할려 하면, 종종 저런 소리를 들었던 적이 있지만, 이건 제품이 있는 것이라, 완제품을 받아 보았을 때 그 분의 표정이 궁금하던 차라. 비행기로는 배송이 안되어, 배편으로 보냈다. 곧 그분의 , 표정이 전해지길 "サマ" 소리 한번 들어 보고 싶네!

이산화염소 알게된 계기 [내부링크]

어느덧, 이산화염소 관련 사업을 시작한지. 2년 남짓 된 듯하다. 시간은 부르지도 않았는데 , 늘 바지런하게 움직이는 구나,, 어느덧 40대의 중반에 접어 드니, 젊은 날에 보지 못했던, 것들이 서서히 보이고, 왜 좀더 빨리 알지 못했을까? 라는 나의 무지에 질문을 던지면서, 하루 하루 날 각성하며 살아 가고 있는 듯 하다. 연구자로서, 개발자로서 항상 비판하는 자세로 본인의 연구 결과를 객관적으로 분석 할 줄 알아야 하는 삶이 나를 긴장시키고 , 그 힘으로 꾸준히 나아가고 지탱해 주고 있다. 하지만, 늘 그렇듯, 매끄럽지 만은 않은 세상이 아니던가? 좌충우돌 , 우왕좌왕 ,반면교사 하면서, 차츰차츰 끈기를 가지고 올라가다 보니, 어느덧 주위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들이 느껴지면서, 만감이 교차하는 시간들이..

딸기 비닐하우스 곰팡이 제거제 [내부링크]

이산화염소를 활용한 곰팡이 제거 스틱 (do2 스틱) 개발 완료 Ver.1 이름 : 딸기 곰팡이 제거 스틱 (do2 곰팡이제거 스틱형) 효과 : 비닐 하우스 내의 곰팡이 예방 및 제거제 (설향,아리향.금실등등) 범위 : 10평 ~~~ 기한 : 40일~50일 Ps . 1, 딸기 비닐하우스 , 딸기 저장고 농업쪽에만 적용 중 2. 1년 후 대량 양산 계획

말레이지아 기업 선도 스티커 [내부링크]

https://1boon.daum.net/goodjob/5c1219d5ed94d20001824ca5 염화나트륨 성분으로 에칠렌 가스를 자제 시키는 기술이라면, 이산화염소보다는 효능이 낮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판단해 본다. 해서 조금 더 획기적인 스티커를 개발해 보고자 시작했다. 이삼화염소(clo2)를 대상으로 무수히 시험해본 날들에서, 한번도 실망을 준적이 없으니까! 선도 유지 시장에서는 현세계에 존재하는 신이 내려주신 최상의 물질이니까!

이산화염소 겔 디오투 기사 [내부링크]

강력하고 안전한 이산화염소살균 소독제 나온다 중소기업 다원바이오텍, 이산화염소겔 소독제 디오투(DO2) 선보여.. 다원바이오텍 이산화염소겔 '디오투' 를 활용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대장균 박멸 실험. 실험 시작 시 대장균 사진(왼쪽)과 실헌 24시간 후 대장균 사진. 출처= 다원바이오텍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국내 중소기업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이산화염소 소독제를 개발했다. 화학 중소기업 다원바이오텍은 장기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산화염소겔 소독제 디오투(DO2)를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산화염소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공인한 친환경 소독제다. 이산화염소는 일명 ‘락스’로 알려진 차아염소산나트륨보다 소독력이 뛰어나면서도 메르스 바이러스나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대..

무언가 되기 이해 지금 이순간 무엇가를 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네가 꿈을 꾸지 않는 한, 꿈은 절대 시작되지 않는단다. 언제나 출발은 바로 ‘지금, 여기’야. 너무 많은 사람이 적당한 때와 적당한 곳을 기다리느라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게다가 그것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기다리는 와중에 소망하던 마음 자체가 사라져 버리기도 한단다. 때가 무르익으면 그럴 수 있는 조건이 갖춰지면... 하고 미루다 보면, 어느새 현실에 파묻혀 소망을 잃어버리지. 그러므로 무언가 ‘되기(be)’ 위해서는 반드시 지금 이 순간 무언가를 ‘해야(do)’만 해.” "As long as you do not dream, dreams never begin. It 's always here, right now. Too many people spend too much time waiting f..

앤디 워홀 [내부링크]

“사람들은 시간이 사물을 변화시킨다고 하지만 사실은 당신 스스로 그것들을 변화시켜야 한다”by - 앤디 워홀

나는 우연히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내부링크]

당신은 우연히 태어난 것이 아니다. 무엇인가 행하라. 하찮은 것이라도 상관없다. 죽음이 찾아오기전에 당신의 생명을 의미있는 뭔가로 만들어라. 당신은 쓸데없이 태어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무엇을 위하여 태어났는지 발견하라. 당신은 우연히 태어난 것이 아니다. 명심하라. 베르나르 베르베르 You are not born by accident. Do something. It does not matter if it is insignificant. Make your life something meaningful before death comes. You are not born in need. Discover what you were born for. You are not born by accident. Keep i..

기다림을 놓는 다는 것은!! [내부링크]

중요한 것은' 기다림'이 아닌 '기다림의 놓음'이다. 기다리지 않았을 때 이 자리에서 깨어 있을 수 있다. 기다림이란 지금 이 순간을 원치 않는다는 말이다. 지금이 아닌 다음 순간을 원한다는 말이고, 현재가 아닌 미래를 원한다는 말이며, ...'지금의 나처럼'이 아닌 '다른 사람처럼' 되길 원한다는 말이며,내가 갖지 못한 것을 원한다는 말이다. 기다림은 이 자리에 있는 행복을 보지 못하게 만든다. 기다림을 완전히 놓았을 때, 그 때, 언제나 있어 왔던 참 행복을 볼 수 있다. 다음 순간을 기다리지 말고 오직 지금의 이순간이 기다림을 이룬 순간이 되도록 하라. 법상스님의 말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The important thing is not 'wait' but 'rel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