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together의 등록된 링크

 all-togeth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이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해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글을 발행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자격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어떠한 자격인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 자격이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꽃은 구글 애드센스라고 말할 수 있다. 블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플러그인을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글쓰기를 통해 글을 발행하고 있을 것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여러 설정을 해줘야 하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다. 대부분 메타태그를 HTML을 이용하여 적용시켜줘야 하는데 이는 다음..

노션! 자료정리끝판왕 무료로? [내부링크]

노션! 자료정리끝판왕 무료로? IT 산업의 발달은 우리에게 일찍부터 빅데이터에 관심을 갖게 하였다. 어찌보면 이는 당연한 결과다. 역사가 이어지면 그 역사속에 포함되는 정보의 양이 많이지는 것이 당연하듯..

클로바더빙을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클로바더빙을 사용해보자! 인공지능이 우리의 삶에 깊숙이 들어왔다. 이 사실은 모두가 다 동의할 것이다. 인공지능에 대해 많은 발전이 있었지만 우리는 큰 관심이 없었다. 인공지능이랑 대화를 하고 음성인식을..

티스토리 블로그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티스토리는 다음의 블로그 서비스이다. 2006년 5월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테터앤컴퍼니가 함께 공동운영하였고 2007년 7월 모든 서비스의 운영권이 다음..

WWDC 2020 ios14 애플 통화녹음 기능 열어줄까? [내부링크]

WWDC 2020 ios14 애플 통화녹음 기능 열어줄까?   6월이 다가온다. 애플 마니아들은 6월이 다가오면 가슴이 설렌다.   애플은 해마다 6월과 10월 큰 행사를 통해 자사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발표를   진행하..

아이패드가 노트북보다 편한 5가지 이유 [내부링크]

아이패드가 노트북보다 편한 5가지 이유 모바일의 시대가 열렸다. 우리의 손에 들려있는 핸드폰은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기기가 되었다. 아이패드가 나오고 태블릿은 집중받기 시작했다. 그러나 혹자들은 말한다..

블로그 어디서 시작해볼까? [내부링크]

블로그 어디서 시작해볼까? 블로그는 웹(Web)과 로그(log)의 줄임말로 자유롭게 자신의 관심사를 글로 올릴 수 있는 웹을 말한다. 블로그가 인터넷 속 나만의 공간을 갖게 된다는 점에서 IT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블로그 인터넷 안에 나만의 공간 [내부링크]

블로그 인터넷 속 나만의 공간 본인도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블로그에 대한 매력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그만큼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이 생기고 그 안에 수많은 정보의 바다 속에서 나만의 무언가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구글번역기 & 파파고 어플 [내부링크]

모바일로 간편하게 구글번역기 & 파파고 어플 인터넷으로 인해 다양한 나라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우리를 힘들게 하는 것은 바로 언어들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좀더 전문적인 부분을 찾아보려고..

구글렌즈로 글쓰기를 줄이자 [내부링크]

구글렌즈로 글쓰기를 줄이자. 어느순간부터일까? 글쓰기는 우리에게 친숙하다. 글쓰기라고 해서 모든 것이 거창하지 않다. 뭐랄까? 소설을 쓰거나 문학적 글을 써서 기고를 한다거나 말이다. 하지만  소소하게..

구글캘린더 아이폰과 동기화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구글캘린더 아이폰과 동기화를 알아보자!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개인일정을 캘린더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캘린더 어플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 저는 구글캘린더를 사용합니다. 메인으로 사용하는 메..

손목위에 애플워치 4세대 잘 쓰게 되는 5가지 기능 [내부링크]

예로부터 시간을 잘 지키는 것은 사람간의 예의로 여겨졌다. 그런부분에서 시간을 알려주는, 알 수 있는 시계는 인간에게 중요한 물건 중 하나가 되었다. 요즘에는 핸드폰이 그 자리를 대신한다. 화면에 큼지막하..

노이즈캔슬링(노캔) 필요한 기능일까? 에어팟프로 사용기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주변에 많은 소음들이 존재한다. 특히 현대인들은 의도하지 않아도 소음에 노출되어 있다. 물론 모든소리가 다 소음은 아니다. 하지만 예전에 비해 우리들의 귀가 한층 피로해진 것은..

주변을 조용하게 만드는 에어팟프로 개봉 및 간단 사용기 [내부링크]

에어팟프로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에어팟이 처음 나왔을때부터 2세대를 거쳐 에어팟을 잘 사용하는 유저였습니다.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방구석에 있는 동안 거침없는 인터넷쇼핑 중 고장없이 사용하던 에어팟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