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abouteconomics의 등록된 링크

 allabouteconomic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Bitget(비트겟) 수수료 50%할인+40%셀퍼럴 생성(feat.계정1개로) [내부링크]

c안녕하세요, 트레이더님! - 4분이면 Bitget에서 내가 불필요하게 내버린 수수료 자동환급받아요. ① 수수료 50% 할인은 물론이고 ② 거기에 추가로 40% 환급해 드려요. 50% 할인 + 추가로 40% 자동 페이백. 무심코 넘겨버리시면 거래를 하면 할수록 손해를 보낸 것이니 2분만 집중해 주세요. Bitget 계정은 여러 개 만들 수 있어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각각 1개씩도 가능하고, 이미 다 사용해 버렸어도 KYC 해제 후 재가입가능해요. c KYC해제 필요시 상담 바로가기 (카카오톡) ① 가입하실 새로운 이메일과 ② KYC 인증하지 않은 신분증을 준비하시고 cBitget 파트너 계정 생성 버튼을 눌러 가입해 주세요 c Referral Code : 2070 꼭 입력해 주세요! 이후 [..

BingX 빙엑스 수수료 50%할인+45%자동환급 생성(feat.계정1개로) [내부링크]

c안녕하세요, 트레이더님! 환영합니다. - 코인선물투자 하고 계신다면, Bing X에서 수수료 돌려받기 가능합니다. 기존에 50% 할인은 유지되고, 추가로 매일 새벽 1시 30분에 자동으로 수수료의 45%가 추가로 들어오게 됩니다. 지구에서 가장 최대 할인 맞습니다. (50프로 할인+45프로 캐시백) 페이백을 고려한 수수료가 얼마나 되나요?지정가 0.0092% 시장가 0.023%입니다. 이러한 페이백 서비스는 약 54% 수수료 할인을 받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냥 지나치시면, 거래할수록 계속 손실을 보는 것과 같으니 되도록 페이백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트레이더님의 신분증이 여러 개라면, BingX 계정도 여러 개 만들 수 있어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① 가입하실 새로운 이..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 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주로 하실 건가요? 잘 생각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고르세요. '스킨 편집'을 통해 다양한 커스텀, 그리고 홈 꾸미기를 적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3 포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마지막으로 사용하시다가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포럼'을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