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aboutyouandme의 등록된 링크

 allaboutyouand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머리카락꿈 탈모꿈 상황별 42가지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어제밤 꿈은 평안하셨는가요? 꿈이 주는 예지 또는 암시는 분명 우리의 일상 생활 속의 디테일한 면에서도 영향이 미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오늘 같이 꿈해몽을 해나갈 주제는 머리카락꿈 입니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끔은 걱정과 근심, 스트레스, 삶의 변화, 건강과 신변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실 속 전체적인 외모의 비중에서 헤어스타일이 주는 인상의 변화는 상당히 큰 편에 속하는데요, 꿈속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는꿈을 꾸었거나 머리카락 잘리는꿈 또는 머리카락이 빠지는꿈 등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삶의 방향이 바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의미를 내포하는 길몽과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해주는 흉몽을 통해 삶을 예지해주는 무의식 꿈에 의지하며 오늘은 머리카락과 관..

수능꿈 시험보는꿈 시험합격하는꿈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루시입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그리고 대학원에서까지 시험을 볼때 어떤 기분을 느끼셨나요?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수능을 비롯하여 필수 불가결적인 다양하고 많은 시험을 보게 됩니다. 오늘은 우리가 수능시험을 보는꿈 시험치르는꿈 시험에 합격하는꿈 등 여러형태의 시험관련된 꿈해몽을 다함께 해보려 합니다. 1. 시험보는꿈해몽 지금까지 준비하고 있거나 계획했던 일들이 실제로 순조롭게 일어나게 될 것을 말해주는 길몽입니다. 특히 취준생이거나 수험생 또는 재학중인 학생이 시험보는꿈을 꾸게 되는경우 좋은 성적으로 입사하게 되거나 성공적인 좋은 성적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다른사람의 문제지를 훔쳐보고 푸는꿈 꿈속에서 커닝해서라도 문제를 풀려고 했다면 당신은 수..

황금잉어꿈 및 잉어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꿈에서 잉어가 상징하는 의미에는 부, 출세, 성공, 명예, 건강, 장수 등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옛 선조 조상님들의 경우에는 그림을 통해서 잉어를 그려내어 항시 볼수 있도록 재현하고 이를 소중하게 간직하거나 감상을 하셨다고는 합니다. 현대에서도 잉어꿈은 태몽꿈 대박꿈 로또꿈이라고 까지 부르기도 하는데요 꿈에서 보여지는 상황에따라 잉어꿈은 길몽이 될 수도 있고 좋지않은 일을 암시하는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다함께 잉어꿈의 해몽 대해 같이 알아가보려 합니다. 1. 거대한 잉어를 잡는꿈 큰잉어를 잡는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합니다. 예기치 못한 횡재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부동산 주식 당첨 코인 보너스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소득이 될 수 도 있습니다. 특히 맑은 ..

20가지 정치인꿈 장관 국회의원 대통령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종종 우리는 꿈에서 유명한 사람 또는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만나기도 합니다. 꿈은 꿈대로 지나칠 수도 있겠지만, 분명 꿈을 통해 무의식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 또는 암시하는 바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장관꿈 국회의원꿈 대통령꿈과 같은 정치인꿈에 대해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길몽 1. 대통령이 술을 주는꿈 내게 직접 대통령이 술을 준꿈은 소속한 조직에서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거나 신분이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사회적으로 또는 국가적으로 중책을 맡게 될 수 있으며 힘과 권력을 가지게 되는 지위를 가지 될 수 있겠습니다. 명예운 성공운 금전운이 함께 상승하여, 앞으로 당신에게 유리하고 이득이 되는 좋은 일들이 연달아서 생기게 될 수 있습..

흰머리꿈 흰머리와 관련 20가지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꿈속에서 일반적으로 흰머리는 깊은 연륜에서 나오는 품위와 명예, 자존심, 건강, 고민 등으로 해몽 되어집니다. 당신에 꿈에서 보여진 흰머리는 당신의 걱정과 스트레스가 표출되어진 심리몽일 수 있고, 좋은일 또는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해주는 예지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양한 의미로 해석되어지는 흰머리와 관련된 꿈해몽을 다함께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의미로 해석되어지는 길몽 1. 내가 흰머리 뽑는꿈 해몽 흰머리를 뽑은꿈은 좋은 의미와 행운을 불러오는 길몽에 속합니다. 새치 또는 흰머리를 직접 뽑은꿈은 그동안 당신에게 근심과 걱정을 안겨주던 뿌리깊은 문제들과 어려움들이 우연한 기회로 한번에 해결될 수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당신이 원하던 기쁜 소식을 듣게 ..

메뚜기꿈 메뚜기 관련 상황별 꿈해몽 2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사람은 매일밤 다양한 꿈을 꿉니다. 꿈이란 것은 완전한 비현실도 아니고 그렇다고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다른 세계도 아닙니다. 꿈을 정의 하기도 쉽지 않지만 분명한 것은 예지몽과 같은 꿈은 나와 완전히 무관한 존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꿈은 심리몽 또는 예지몽으로 당신에게 나타날 수 있으며 꿈을 통해 우리는 앞을 내다보기도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의 주제인 메뚜기라는 곤충은 높이 뛰어오르는 특성을 지니는 곤충으로써 꿈에서의 메뚜기는 일반적으로 성취, 성공, 열망 등을 의미를내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메뚜기꿈에 대해 여러분들과 함께 꿈해몽을 해보고자 합니다. 좋은꿈으로 해석되는 길몽 1. 메뚜기를 보는꿈 메뚜기를 보는 꿈은 앞으로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게 될 꿈입니다. 그동안 사람들에게..

불이 나는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길몽으로 풀이되는 불이나는꿈 1. 온 천지가 활활 타오로는 불바다가 된꿈 사방이 활활타오르는 불로 가득했다면 대표적인 길몽입니다. 일이 잘 풀리게 되겠습니다. 그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스트레스, 어려움, 장애물, 문제들이 모두 깨끗하게 해결되어지겠고 사업 또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수 있겠습니다. 성공운이 크게 들어와있으므로 이와 함께 재운과 명예운이 함께 올라가게 됩니다. 2. 타인이 내 집에 불나게 하는꿈 누군가 내가 사는 집에 불을 지르는 꿈은 다른사람의 협조를 받아서 행운이 들어게 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귀한 인연의 도움으로 성공길에 올라 재물이 들어오게 되니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겠습니다. 3. 내가 불을 내는꿈 스스로 내가 불을 지르는꿈은 목표한 바를 이루어 내기 위해 적극적이고 창의적..

실제 역대 로또 1등 당첨자들의 로또꿈 로또당첨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두가 인생에서 한 번씩 기대해보게 되는 로또당첨꿈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실제 역대 당첨자들이 꾸었던 로또꿈들의 내용으로써, 이분들의 경우 아래 포스팅에 정리한 로또꿈 이 후 바로 당일에 오전에 5만원 내외의 복권을 구매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로또 당첨꿈은 특히 잠에서 깨고 나서도 기억이 생생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1. 하늘에서 숫자 6개가 선명하고 정확하게 보여지는 꿈 2. 돌아가신 부모님 또는 조부모님, 조상님께서 알려주시는 숫자꿈 (역대 로또 1등 당첨자 분들의 40%가 조상꿈) 3. 웅장하고 거대한 용에게 잡아 먹혀진꿈 4. 똥을 한트럭 산처럼 뒤집어 쓴꿈 5. 손으로 똥을 넘치도록 가득 받은 꿈 6. 똥구덩이에 빠진 돼지를 구한꿈 7. 비행..

횡재수를 불러오는 도둑꿈 강도꿈 30가지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도둑꿈 # 강도꿈 #도둑꿈해몽 #강도꿈해몽 #도둑으로 의심받는꿈 #도둑을 잡는꿈 #도둑이 훔쳐가는꿈 1. 도둑이 집안 물건을 훔치는꿈 당신의 집안에서 도둑이 물건을 훔친꿈은 도둑이 당신의 고민과 걱정을 가져간다는 뜻으로 해석하면 되겠습니다.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그동안 당신이 스트레스 받아하고 갈등하던 일들이 해결 되어질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2. 도둑 잡는꿈 도둑을 잡는꿈 또는 강도를 잡는꿈은 당신에게 길운이 들어오게 되는꿈입니다.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해결되어지고, 당신의 성공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겠습니다. 앞으로 승승장구 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될 것 입니다. 3. 집안에 들어온 도둑이 죽는꿈 당신의 거주지에 들어온 도둑이 죽는꿈은 현실에서 당신이 오랫동안 갈망하고 소원하던..

목소리꿈 28가지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쉰 목소리꿈 #목이 쉬는꿈 #전 남친 목소리꿈 #죽은사람 목소리꿈 #누가 날 부르는꿈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지난 간밤에는 평안이 주무셨는 가요. 꿈속에서 목소리는 다양한 형태로 당신의 심리를 반영하고 있으며, 조만간 다가올 앞 길을 암시해주는 예지몽의 성격을 지녔습니다. 오늘은 목소리꿈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하여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1. 소리질러도 목소리가 안나오는꿈 당신의 심리를 반영을 심리몽입니다. 당신 마음 깊이 대인관계로 부터 오는 스트레스와 문제들에 괴로움을 느끼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2. 목소리가 작게 나오는꿈 꿈속에서 아무리 목소리를 또박또박 우렁차고 크게 내려해도 작게 나오게 되는꿈은 현실에서 당신은 다른사람들 모르게 혼자 일을 조용히 진행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 입니다. 3. 외부..

칼꿈 칼에 맞는꿈 45가지 상황별 칼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칼에 대한 꿈해몽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녹슨 칼이 부러지는꿈 녹슨칼꿈은 현실에서 당신에게 정서적으로 스트레스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더불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질환이 발생하게 된다는 뜻 입니다.여기에 추가로 칼이 부러지는꿈이 더해지면 당신은 현실에서 당분간 경쟁은 보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패배할 패가 높습니다. 또한 그동안 노력하고자 했던 일들이 물거품이 되면서좌절감을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2. 의사가 수술용칼 보여주는꿈 수술용칼보는꿈 자체는 당신의 신변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특히 의사가 수술용칼을보여주는꿈 이라면 현실에서 질병으로 인하여 또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하여 병원에서 수술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신변의 안전을 가장 우선..

[호텔꿈] 고급호텔꿈 호텔가는꿈 - 35가지 상황별 호텔꿈해몽 [내부링크]

#호텔꿈 #호텔가는꿈 #호텔에 투숙하는꿈 #호텔엘레베이터꿈 #혼자호텔꿈 #호텔에혼자꿈 #고급호텔꿈 #짝사랑호텔꿈 #호텔에서 나오는꿈 1. 혼자 호텔에 가는꿈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버거운 책임감, 복잡한 대인관계 등의 스트레스로 육신과 정신이 모두 지쳐 있는 상태로써 혼자만의 자유롭고 평화로운 공간에서 휴식하며 재충전하고 싶은 마음을 반영하는 심리몽입니다. 2. 고급호텔에 머무는꿈 호화스럽고 고급스러운 호텔에 숙박하는꿈은 당신이 그동안 힘들어하던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해줄 귀한 조력자를 만나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3. 호텔엘레베이터가 올라가는꿈 호텔 엘레베이터꿈 자체는 전반적인 운기의 상승 또는 하강의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엘레베이터가 올라가는꿈은 길운이 찾아오는꿈 으로써 성공운, 명예운, ..

귓구멍꿈 귀꿈 32가지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귀깨무는꿈 #왼쪽귀 안들리는꿈 #오른쪽귀 안들리는꿈 #안들리는귀꿈 #귀가 여러개 달린꿈 #귀후벼파는꿈 #귀에 벌레들어가는꿈 #귀에 털나는꿈 #귀에 긴털나는꿈 #귓속말꿈 #귀수술하는꿈 #귀핣는꿈 1. 왼쪽귀가 안들리는꿈 왼쪽귀가 안들린꿈 자체는 성공운과 관련 있는 꿈입니다. 이는 현실에서 앞으로 성공운이 따르게 될 것이므로 새로운 분야의 학업, 연구 또는 사업등에서 새로운 것을 도전하면 순조롭게 성공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2. 오른쪽 귀가 안들리는꿈 오른쪽귀가 않들린꿈 은 당신의 다재다능함과 아이디어 등이 솟아나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 입니다. 현실에서 당신의 새로운 재능 또는 특기를 발견하게 될 것 입니다. 당신을 업무적으로 또는 대인관계에서 어필하는 능력이 높아짐으로써 주변으로 부터 인정받고 좋은..

도와주는꿈 도움받는꿈 구해주는꿈 20가지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물에빠진사람구해주는꿈 #어린이 도와주는꿈 #개를 도와주는꿈 #고양애를돕는꿈 #여자를 도와주는꿈 #여자를 돕는꿈 #친구가 나를 도와주는꿈 #다른사람이 나를 도와주는꿈 #아버지가 도와주시는꿈 #연예인을 돕는꿈 #내가도움받는꿈 1. 물에빠진사람 도와주는꿈 물에빠진 사람을 도와주는꿈은 전반적인 운기가 상승하는꿈입니다. 특히 예기치 못한곳에서 행운이 들어오게되어, 당신의 능력과 재능과 숨겨진 가능성이 드러나게 되면서 주변으로 부터 당신의 뛰어남을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동안 당신을 힘들게 하던 개인적 그리고 직무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주는꿈 자체가 가져오는 좋은 운기를 통해서 당신이 현실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되는 일들도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리게 될 것..

납치당하는꿈 납치되는꿈 상황별 납치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납치당하는꿈 #납치되는꿈 #납치꿈 #납치당할뻔한꿈 #납치꿈해몽 #납치당할뻔한꿈 #납치된 나를 구해주는꿈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납치당하는꿈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납치당한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생각만해도 끔찍한 일이고, 실제로는 절대 일어나서는 않되는 일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내 의지와 상관없이 납치되는 상황이 어떠한 의미를 가지는지, 함께 납치꿈해몽을 알아가보겠습니다. 1. 내가납치되는꿈 내가 납치당하는꿈 자체는 현실에서의 계획했던 것들이 뜻되로 되지 않고, 일이 잘풀리지 않게 되어 마음 속의 갈등과 불안한 심리가 표출되어지는 꿈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의도치 않게 마음의 상처 또는 화를 입힐 수 있음으로 당분간 언행을 주의해야 합니다. 2. 납치되었다가 탈출하는꿈 납치되었다..

창피한꿈 창피당하는꿈 망신당하는꿈 상황별 30가지 꿈해몽 [내부링크]

#부끄러워하는꿈 #창피한꿈 #창피당하는꿈 #창피주는꿈 #망신주는꿈 #입은옷이 창피하는꿈 #알몸이라서 창피한꿈 1. 내가 알몸이라서 부끄러워하는꿈 내가 알몸이라서 창피한꿈 은 현재 상황에서 주변 누구에게라도 도움을 청해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싶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2. 노래를 못해서 창피한꿈 다른 여러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데 노래를 못해서 창피한꿈은 현실에서 당신이 관심이가고 호감있는 이성이 생겼음을 알려주는입니다. 3. 괜히 그냥 이성 앞에서 창피한꿈 별다른 이유없이 남성 또는 여성 앞에서 괜히 부끄러운꿈은 현실에서 곧 이성에게 관심을 받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4. 다른사람을 창피주꿈 내가 누군가를 망신주는꿈 또는 남에게 창피준꿈은 당신은 상대방의 비..

말다툼 하는꿈, 몸싸움 하는꿈, 화를 내는꿈 46가지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화꿈 #다투는꿈 #싸우는꿈 #몸싸움한꿈 #소리지르는꿈 #동생에게 화내는꿈 #오빠에게 화내는꿈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어제밤은 평안히 주무셨는가요? 내가 화내는꿈은 일반적으로 좋은쪽으로 해석 되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내가 화내는꿈 외에도 누군가 나에게 화내는꿈, 서로 싸우는꿈 등 모두는 상황별로 다르게 해석되어질 수 있습니다. 좋은 뜻으로 해석되어지는 길몽 1. 다른 사람이 나에게 소리지르는꿈 타인이 내게 호통치는꿈 또는 누군가 내게 소리지르는꿈은 현실에서 명예운과 성공운이 함께 상승하여 내가 아주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좋은 길몽이지만, 주변에서 나를 시기하고 질투하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2. 상대방에게 소리지르며 화내는꿈 남에게 소리지르며 화내는꿈은 원하는 그동안 당신이 원하던 목표를..

뱀에 물리는꿈 뱀이 쳐다보는꿈 - 뱀꿈 상황별 30가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뱀꿈 #뱀나오는꿈 #뱀죽이는꿈 #뱀잡는꿈 #뱀먹는꿈 #뱀나무위꿈 #나무위뱀꿈 #거대한뱀꿈 #큰뱀꿈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어제밤에 뱀꿈을 꾸셨나요? 실제 현실에서 현존하는 뱀은 무섭고 징그럽게 여겨져도, 저는 이상하게 꿈속에서 뱀을 보게 되면 무섭거나 두렵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뱀꿈은 여러가지 상황과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뱀꿈해몽에 대해 다함께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뱀죽이는꿈 뱀을 죽이는꿈은 성공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당신을 방해하는 장애물과 걱정거리, 경쟁자가 사라지게 될 꿈 입니다. 당신은 원하는일을 하게 될 것이고 재물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2. 몸을 휘감은뱀이 무섭지 않은꿈 명예운과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는꿈입니다. 뱀이 몸을 휘감은..

바퀴벌레꿈 바퀴벌레 나오는꿈 30가지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바퀴벌레나오는꿈 #바퀴벌레꿈 #바퀴벌레죽이는꿈 #바퀴벌레가나오는꿈 #바퀴벌레물리는꿈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시입니다. 간밤에 평안히 주무셨나요? 일반적으로 바퀴벌레꿈은 질병, 콤플렉스, 지식, 정보 등의 의미를 지닌다고 하지만 금전적으로 재운과 밀접하게 연관되어진 꿈이기도 합니다. 꿈속의 상황에 따라 꿈해몽은 달라지는 바퀴벌레 꿈해몽에 대해 오늘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1. 피나게 바퀴벌레에게 물리는꿈 바퀴벌레에게 물려서 피나는꿈 은 예기치 못한 재물들이 당신에게 들어오게 되는 꿈 입니다. 특히 꿈속에서 많은 피를 흘리게 될 수록 로또운 복권운과 같이 엄청난 재운이 들어오겠습니다. 2. 피나지 않고 바퀴벌레에게 물리는꿈 위의 상황과 반대로 바퀴벌레에게 물리는꿈에서 피가 나지 않았다면 당신에게 않좋은..

[곤충꿈] 벌레꿈 벌레나오는꿈 상황별 벌레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벌레꿈 #곤충꿈해몽 #벌레꿈해몽 #벌레죽이는꿈 #벌레잡는꿈 #집벌레꿈 # 벌레나오는꿈 # 큰벌레꿈 #우는벌레꿈 #벌꿈 #벌쏘이는꿈 #벌에게쏘이는꿈 #구더기꿈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꿈에서 보여지는 벌레 종류와 벌레가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그리고 벌레가 보여지는 상황에 따라 벌레꿈은 다양한 예지몽이 될 수도 있고, 길몽 또는 흉몽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몽 되어질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함께 벌레꿈에 대해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길몽 1. 벌레를 죽일때 사방으로 피가 튀는꿈 벌레죽이는꿈속에서 피가 튀었다면 길몽에 속하는 좋은 꿈입니다. 피의 양이 많을 수록 그리고 피가 더 넓은 곳으로 사방으로 마구 튀었을 수록 더욱더 좋은 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꿈속에서 벌레를 죽인후 피가 튀기는꿈을 꾸었다..

[돈벌레꿈] 돈벌레나오는꿈 하얀돈벌레꿈 그리마꿈 돈벌레꿈해몽 [내부링크]

#돈벌레꿈 #흰돈벌레꿈 #하얀돈벌레꿈 #그리마꿈 #돈꿈 #돈벌레나오는꿈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혹시 어제 돈벌레꿈을 꾸시지는 않으셨나요? 돈벌레꿈은 대부분 재운과 관련된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특히 돈벌레꿈은 재물과 관련 있는 꿈으로써, 꿈속에서 돈벌레가 당신에게 가까이 오면 올수록 재운이 크게 상승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돈벌레꿈 꿈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1. 돈벌레가 몸을 기어오르는꿈 당신 몸에 돈벌레가 기어오르는꿈을 꾸었다면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당신이 어디서 무엇을 하던지 재운이 상승하여 금전적으로 물질적으로 보상이 생기게 될 것이고 예상치 못한 금전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2. 돈벌레가 용으로 바뀌는꿈 돈벌레가 용으로 변하는꿈은 앞으로 당신의 고민과 문제들이 해결되어지고 명..

상황별 주의해야할 이빨꿈 - 75가지 이빨꿈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흔히 이빨꿈은 좋지 못한 흉몽의 암시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빨꿈은 나의 가족 그리고 가까운 지인과 관련된 상황을 말해주는 꿈으로써 대부분 윗이빨꿈은 나보다 손윗사람을 뜻하고 아랫니꿈은 나보다 아랫사람을 뜻합니다.저 역시도 윗어금니가 빠지는 꿈을 꾼 그날 밤 그 순간에 친할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이렇듯 꿈은 현실의 우리의 삶과 아주 무관하지 않습니다. 1. 윗어금니빠지는꿈 이빠지는꿈중 윗어금이빨 빠지는꿈은 당신의 윗사람이 위독해질 꿈입니다. 당신의 가족 또는 친한 지인이 죽게 될 수 있겠습니다. 2. 아래 어금니빠지는꿈 아래쪽의 어금니 빠지는 꿈은 당신의 손 아랫 사람이 죽음을 맞이할 수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3. 안쪽어금니 빠지는꿈 안쪽 어금니가 빠지는꿈..

[똥꿈] 재물 금전운을 가져오는 똥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현실에서 똥은 냄내나고 더러워서 피하고 싶지만 오히려 똥은 똥꿈해몽 에서 금전운이 상승하고 횡재수를 얻게되는 행운의 꿈입니다. 간밤에 똥꿈을 꾸셨나요? 정말 놓치지 말아야할 대박꿈 의 로또꿈 까지, 상황별로 금전운이 함께 따르는 똥꿈이 어떻게 해석되는지 함께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 똥이 넘쳐나는꿈 화장실에서 똥이 넘쳐나는꿈 또는 어느 특정 장소에서 똥이 마구 바닥으로 흐르거나 변기에서 넘쳐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이 들어오는 길운 이상의 길몽입니다. 앞으로 당신에게 당신이 기대하지도 않았던 뜻밖의 재운으로 생각지도 못한 돈이 생기게 되거나 평소 당신이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2. 똥을 밟는꿈 똥을 밟게 되는 것은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똥밟은꿈은..

스킨쉽 꿈해몽 35가지 총정리 - 신체접촉꿈 스킨쉽하는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꿈에서 누군가와 손잡는꿈 포옹하는꿈 머리쓰담는꿈 등의 스킨쉽꿈은 대표적인 애정운이 올라가는 꿈인데요, 스킨쉽의 종류와 깊이에 따라 꿈해몽을 다르게 바라볼 수 있기에 오늘은 스킨쉽꿈 을 꾸었을때의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1. 꿈에서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꽉 껴안기는꿈 다른사람이 당신을 꽉 껴안는꿈은 현실에서 당신에게 긍정적인 방향을 알려주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가정이 화목하고 삶이 행복하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으며 당신의 가정의 평화를 깨는 장애물 또는 문제, 고민이 해결되어질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2. 많은 사람들과 한 명씩 포옹하는꿈 여러 사람들과 한명씩 안게되는꿈은 당신에게 힘이 생기게 될 좋은 길몽 입니다. 안아주는 사람들의 숫자가 많을 수록 더 많은 행운이..

카카오뷰 운영 꿀팁 정보, 카카오뷰 수익창출 극대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SNS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들이 끝없이 극대화 되어지는 시대를 맞이하면서, 이제는 카카오에서도 카카오톡을 넘어서는 카카오뷰 라는 새로운 정보공유와 수익쉐어 서비스를 만들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많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카카오뷰를 운영하는 꿀팁과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카카오뷰 성공운영 꿀팁, 수입창출 팁 1. 일정한 시간과 주기로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주중 퇴근시간에 맞추어 매일 저녁 5시에 그날의 주요 기사 또는 이슈를 선택해 보드에 공유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2. 구독자100명 수익창출은 구독자 100명 이상부터 가능하므로 주변 이웃들 가족들 친구들을 총동원해서 채널 구독을 부탁하도록 합니다. 3. 결론은 구독자, ..

국내 서울 외곽 해돋이명소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매년 한해가 지나가고 새해가 밝아옵니다. 해가 지나갈때마다 마지막 해넘이와 새해 첫 해맞이는 어디에서 감상하는 게 좋을지 고민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원하시는 모든 일이 다 잘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붉은 해를 맞이 하기 좋은 해돋이 명소 Best 3선! 소개드립니다^^ 1. 국내해돋이명소, 울산 간절곶 “간절곳에 해가 떠야 한반도에 아침이 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독도를 제외하고는 가장 먼저 새해를 볼 수 있는 해돋이 명소는 울산 간절곶 입니다^^ 간절곶이라는 이름 그대로 떠오르는 해를 보면서 마음 속으로 ‘간절히’ 바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 같은 곳이 바로 울산 간절곶 이죠. 일출을 보고 난 다음에는 그 마음을 손 편지에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

ASMR이란? ASMR 들어보기, ASMR의 효과 및 부작용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인터넷 SNS나 유튜브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SMR’이라 불리는 영상을 혹시 들어보신 적 있나요? ASMR은 한국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지는 몇 년 안되었지만 미국에서는 벌써 10년 가까이 꽤 오래 전부터 대체의학 사이트를 중심으로 음향 치료의 한 방법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ASMR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감각 쾌락반응)은 반복적으로 비 내리는 소리, 물 흐르는 소리, 바람 소리, 책을 넘기는 소리나, 귀를 만지는 소리 등을 반복적으로 들려줌 으로써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청각화 된 콘텐츠 입니다. 소리를 반복적으로 들으면서 심리적 안정감을 느끼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된다는 원리인데요 그렇다면 이제 ASMR..

귀신꿈, 귀신꿈해몽, 귀신나오는꿈 72가지 상황별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요즘은 어떤꿈을 주로 꾸시는가요? 혹시 귀신이 나오는꿈으로 꿈속에서 등골이 오싹해지거나 잠에서 깬 후 기분이 싱숭생숭 별로 좋지 않은 경험 해보신 적은 없으신가요? 꿈은 우리의 일상과 아주 무관한 것이 아닌 만큼 함께 귀신꿈해몽을 하면서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그리고 앞으로 일어난 미래에 대한 해답을 잘 찾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1.귀신이 도움을 주는꿈. 귀신에게 도움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귀신에게 도움받는꿈을 꾸고 그 꿈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으신다면 당신은 현실에서 앞으로 당신의 앞길에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성공의 기로에서 명예운이 상승할 것 입니다. 귀신에게 도움을 받는 꿈의 여운이 선명하게 길게 갈 수록 당신의 성공운이 오래 지속될 것 입니다. 2..

유튜브 무료 음원 사이트 정리 - 저작권 없는 음악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유튜브는 저작권 관련 이슈에 매우 민감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들을 운영하시면서 음원에 대한 걱정을 한 번 씩은 해보셨을 텐데요, 본인의 유튜브 동영상에 음악을 넣고 자유롭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함부로 아무 음원 브금BGM등을 넣으면 저작권 이슈에 걸려 저작권 침해 신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음원 다운로드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바로가기 링크: https://studio.youtube.com/) 개인적으로 가장 안전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곡들의 종류와 다양성도 뛰어나고 무엇보다 선택의 양도 방대합니다. 한번 알아두시면 매우 쉽고 간편하게 찾아 사용하실 수 있..

연예인꿈 연예인나오는꿈해몽 47가지 상황별 총정리 - 반드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꿈속에서 유명인사를 마주하게 되면 대체적으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오늘은 상황에 따라 꿈속에서 연예인을 만나게 되었을때의 꿈해몽을 해보고자 합니다. 1. 배우꿈 연예인꿈을 꾸었을 때 배우가 나오는 꿈이었다면, 현재 당신이 직면한 어려움이나 장애물 등을 돌파할 좋은 인연의 귀인이나 협조자의 도움을 받게 됨으로써 앞으로 원만하게 해결해 낼 수 있음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2. 아이돌꿈 아이돌이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 앞으로 주변 사람들로부터 당신이 인기나 존경을 받게 되며 당신의 명예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3. 가수나오는꿈 가수가 나오는꿈은 현실에서 당신의 명예운이 상승할 것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합격꿈이라고도 하는데요, 따라서 이는 준비하고 있던 시험에 합격을 ..

유튜브 조회수 올리는 법, 구독자수 늘리는 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유튜브 이용자들을 위한 조회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볼까합니다. 저는 2015년부터 유튜브 여러개를 운영해왔기 때문에 지금 올리는 이 포스팅의 대부분은 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것들이 많습니다.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튜브조회수올리는법과 구독자수높이기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우선 먼저 유튜브 조회수 높이는법과 그에 따라오는 구독자 늘리기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조회수올리기 + 구독자수 늘리기 1) 장기적인 콘텐츠 캘린더 갖추기 유튜브에서 한 채널을 개설하고 운영하는데 있어서, 장기적인 콘텐츠 캘린더는 중요합니다. 이 채널과 콘텐츠의 방향성을 리마인드 해주고, 채널을 오래 유지하면서 충성구독자들을 중심으로 팬클럽도 만들어낼수 있게 ..

브이로그란? 유튜브 브이로그 만드는법, 브이로그유튜버로 성공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많은 분들이 유튜브 시청을 즐기는 시대입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정보와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를 하시는데요, 오늘은 유튜브의 생산자가 되고 싶은 유튜버분들을 위해 브이로그 관련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로그(V-log)란? 브이로그는 쉽게 "영상블로그"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즉,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를 합친 말인데요, 글이 아닌 영상으로 남기는 자신만의 기록남기는 것 입니다. 따라서 브이로그는 유튜버 자신 개개인의 개성과 목소리를 표출하는 즉, 자신만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하나의 컨텐츠 입니다. 브이로그 잘 만드는법, 브이로그 유튜버로서 성공하는 법 1. 아이덴티티가 분명해야 한다. 브이로그를 만들기에 앞서서 본인만의 채..

무료 저작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BEST 11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무료저작권이미지들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11곳 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pixabay (픽사베이) https://pixabay.com/ko/ 픽사베이는 가장 유명한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중 하나로써 2백만이 넘는 무료 이미지를 비롯한 비디오가 저장 되어있어서 어디에서나 필요한 모두에게 공유 되어 질 수 있습니다. 두드러지는 장점으로는 비교적 검색이 쉽고 원하는 이미지 및 비디오를 찾는 것이 빠르고 용이하다는 것 이며 또한 상업적/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들이 많이 존재 하고 있어서 많은 블로거 분들이 찾게 되면 대표 무료 이미지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픽사베이에서 워터마크 표..

당신의 인생이 바뀌게 될 - 이사가는꿈 이사하는꿈 이사꿈 해몽 21가지,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루시입니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인간은 자면서 정말 많은 꿈을 꾸게 됩니다. 꿈은 무의식의 세계라고도 하지만 저는 영혼과 시간이 연결되는 고리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는 꿈을 통해 내 자신의 현상태를 점검할 수 있고, 미래를 예견할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예지몽을 많이 꾸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보통 저는 제 자신과 관련된 현재 상황 또는 미래 관련된 꿈을 많이 꾸고 또한 부모님, 가족, 지인들과 연결되어지는 꿈이 정확하게 미래 반영되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주변에서오늘은 이사가는꿈 또는 이사하는꿈, 짐싸는꿈, 이사오는꿈 등등 이사와 관련된 꿈해몽 포스팅입니다. 당신의 이사꿈은 앞으로 삶에서 일어날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 특정..

자동차꿈 해몽 87가지, 차량꿈 의미 반드시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1. 차가 밖으로 향해 있는 꿈해몽 자기의 일이 계획성 있게 조속히 잘 추진된다는 길몽입니다. 2. 차를 도중에서 탄 꿈해몽 새로운 직장에 취업이 되거나 어떤 단체에 신규 가입하게 될 일이 생깁니다. 3. 차량을 탄 채 본인 집으로 들어온 사람을 본 꿈해몽 어떤 단체 혹은 기업의 대표자저가 꿈을 꾼 본인과 어떠한 일로 타협하려 하게 됩니다. 4. 차를 탄 채 하늘을 나는 꿈해몽 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과 일에 세인들의 관심이 쏠려 번창하게 되며 현실에 만족하며 기뻐하게 됩니다. 5. 차만 쳐다보고, 결국 타지 않은 꿈해몽 청탁 기관, 업무, 일, 사업, 혼담자의 내부사정 등을 자세하게 알아 볼 일이 생기게 되겠습니다. 6. 차량바퀴에 펑크가 나서 고친 꿈해몽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일 혹은 사업을 다시 한..

똥차꿈 구급차꿈 소방차꿈 경찰차꿈 탱크꿈 쓰레기차꿈 특수차꿈 32가지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쓰레기차꿈 #소방차 #지프차꿈 #탱크 #고급승용차꿈 #비싼자동차꿈 1. 쓰레기차량이 잡동사니와 쓰레기를 수거하여 싣는 꿈해몽 쓰레기차량꿈은 청소, 참회반성 등의 의미를 가진 꿈 입니다. 모든 잡념과 때를 말끔히 씻어버리고 깨끗한 마음으로 안정 그리고 바른 정신, 평화를 갖게 됩니다. 2. 큰 붓을 쥐고 지이프차를 타고 가다 내린 꿈해몽 본인이 잡지사에 작품을 출판 혹은 연재하거나 문학작품을 출간하게 됩니다. 3. 탱크차량의 탱크를 부수고 사람을 죽인 꿈해몽 꿈속에서 파괴적이고 난폭하게 나타난 탱크차량꿈은 어떤 세력을 잡아서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행사하며 과시하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4. 본인집의 분뇨를 분뇨차가 퍼간 꿈해몽 이러한 분뇨차꿈은 본인에게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도 있으며, 혹은 세..

주의해야할 트럭꿈 - 트럭운전꿈 트럭타는꿈 18가지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트럭에 관한 꿈은 사업체, 협조 기관, 중계 수단, 중개업자 등을 의미합니다 1. 트럭차량의 기타 운반구에 연료를 가득 실어오는 꿈해몽 트럭연료가득한꿈은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가득찬 트럭연료꿈은 곧 당신에게 명예회복, 명예상승 또는 재물복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본인에게 곧 막대한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2. 트럭에 이사짐을 싣는 것을 본 꿈해몽 트럭이사짐꿈은 앞으로 당신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게 됨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어떤 기관 혹은 사업체에서 많은 일을 본인에게 새롭게 부탁하게 될 수 도 있고 혹은 본인이 사업을 새롭게 변경할 생각을 갖게 되어질 것 입니다. 3. 트럭짐싣는꿈 트럭짐꿈 중 특히 트럭에 짐을 가듣 싣게 되었다면 트럭길몽꿈에 속합니다. 트럭에 짐을 싣는 꿈을 꾼 당신에게 앞으로 좋은 ..

[택시꿈] 앞날을 암시하는 택시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꿈을 꿉니다. 하지만 꿈이라는 무의식의 세계는 우리의 정신과 영혼에 연결되어 있어서 당신의 현재 심리상태와 현재 금전적인 상황, 지위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이에 더 나아가 꿈을 통해 우리는 미래를 예견하기도 합니다. 예지몽을 꾸셨다면 앞날을 대배해보는 것은 어떠하실까요? 오늘은 택시꿈해몽에 관련 글을 포스팅하겠습니다. 1. 택시합승꿈 꿈속에서 당신이 택시를 타고 가다가 낯모르는 사람과 합승하게 되었다면 이는 앞으로 당신에게 다가올 사업적 또는 직장에서의 업무적 인연과 얽기게 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학생이라면 함께 조별 과제를 하거나 협동하여 수행평가를 하게 될 수 도 있으며, 회사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하거나 해외출장을 같이 가게 되는 등 업무적으로 협업하게 될..

[버스꿈] 버스타는꿈 버스종점꿈 버스여행꿈 만원버스꿈 상황별 꿈해몽 [내부링크]

버스에 타는 꿈은 자신을 잘 조절해서 흥분의 절정에 이끌어줄 상대를 원하고 있음을 뜻 하기도 합니다. 특히 성적으로 소극적인 사람 혹은 배우자 남편의 성적기교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여성 등이 종종 버스 타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편으로는 관광버스를 타는 꿈은 견학, 탐방, 연구, 작품 수집 등의 일과 관계된 암시를 하는 꿈인데요, 이제부터 좀 더 자세하게 버스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버스를 타고 종착역에 도착하는 꿈해몽 버스종착역꿈은 지난 과정을 청산, 정리하고 새로운 구도나 신규방향으로의 전환과 개척을 가하는 노력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2. 버스에서 내려 주는 물건을 받는 꿈해몽 꿈을 꾸신 본인께서 기관, 단체, 회사 등으로 부터 좋은 ..

열차꿈, 지하철꿈, 기차꿈, 전철꿈 해몽 40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루시입니다. 혹시 지난밤에 지하철이나 전철, 기차, 열차관련된 꿈을 꾸시지는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기차 혹은 열차를 놓치거나 타지 못하는 등의 다양한 상황별의 꿈은 우리의 삶에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해석되어지는 것 일까요? 이제부터 함께 알아가보록 해요! 1. 기차가 철로 위를 마음껏 달린 것을 본 꿈해몽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순리대로 잘 진행되어 가려는 좋은 꿈입니다. 2. 기차가 굴속을 뚫고 통과하는 꿈해몽 현재 혹은 가까운 미래에서 어려운 역경을 딛고 일어서서 승리하게 될 길운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3. 열차나 전철를 타는 꿈해몽 열차를 타는 그 자체로서는 현재 본인의 신체 및 감정이 순조로운 컨디션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뜻 입니다. 4. 달리는 열차 안에 꽃이 피어 있는 꿈해몽 여행 ..

가방꿈해몽 반드시 확인해야 할 - 가방꿈 상황별 꿈해몽 3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모두 간밤에 푹 주무셨나요? 오늘은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혹은 상황 별 가방과 관련된 다양한 꿈 해몽에 대하여 알아보려합니다. 가방은 나갈 때 필요한 것을 채우는 역할로서 사회적 행동에서 중요한 암시적인 내용을 포함해서 나타내고 있는데요, 주로 사업과 시험, 일, 의무, 사회적 지위, 감정, 욕망, 소중한 물건, 재산 등을 나타냅니다. 가방과 관련된 꿈의 느낌이 좋으면 본인이 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며 본인의 운세가 향상 된다는 뜻을 가집니다. 하지만 꿈의 느낌이 나쁘거나 어두운 경우, 재물 운과 연관되어 금전적으로 막힐 수 있다는 것의 암시이며, 소중히 하고 있는 것을 잃고 싶지 않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1. 가방잃어버리는꿈 꿈속에서 가방을 잃어버렸다면 당신에게 재물 운과 ..

쫓기는꿈 및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 꿈 30가지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꿈은 내적으로 그리고 외적으로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무서운 대상으로부터 본인이 도망가는 꿈은 과거에 입은 정신적 피해를 반영합니다 자유 해지고 싶은 욕망이 있으나 아직도 질질 끌고 있음을 뜻합니다. 아이들이 무서운 대상으로부터 도망가는 꿈을 꾼 경우 어린 아이에게는 절대적인 권위인 부모의 존재와 도덕 관념, 억압, 속박, 제한 사항 등으로부터의 도피를 뜻합니다. 또한 동물에게서 도망가는 꿈은 열정과 분노, 혹은 성적인 욕구에 당신이 사로 잡혀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 동물이 암시하는 인물, 혹은 인생의 문제에 당신이 쫓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개가 쫓아오는 꿈이라면 번거로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것입니다. 쫓아오는 것이 고양이라면 누군가가 응석을 ..

키스꿈 키스꿈해몽 키스하는꿈 키스당하는꿈 뽀뽀꿈 입맞춤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키스의 꿈은 상징적으로 어떠한 대상과 ·결합, 성사, 체결 혹은 탐색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꿈은 반대가 아닌 상징의 이해에 있기에, 발전적으로 기분 좋은 성행위를 하는 꿈에까지 나아가면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본인의 꿈 속에서 실감나게 전개되는 키스를 하는 꿈이라면, 장차 관계를 맺어갈 이성과의 관계를 미래투시적으로 보여주는 꿈일 수 있으며 꿈속의 인물이 자기가 짝사랑하는 이성이라면 그 혹은 그녀와 키스를 나누고 싶은 억눌린 잠재의식의 대리만족으로 나타난 것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해몽이 필요 없는, 본인의 원하는 바가 꿈으로 투영된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우리가 꾸는 꿈은 상징적인 미래 예지입니다. 따라서 키스 하는 꿈의 해몽도 꿈을 꾼 사람의 처한 상황을 고려..

음식꿈 먹는꿈 마시는꿈 음식꿈해몽 47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요즘은 어떤 꿈을 꾸시는가요? 음식과 관련된꿈은 하시는 일이나 사업 그리고 정신적활동의 결과물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꿈에서 보여지는 음식의 상태나 먹는 방법에 따라서 상징하는 바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음식꿈 1. 밥을 담는 꿈 귀한 손님을 맞이할 꿈입니다. 2. 누군가가 자신의 집에 들어와 밥을 훔쳐먹는 꿈 모든 액운이 사라집니다. 3. 남의 집에서 과자를 먹는 꿈 남의 집에서 음식을 먹는 것은 좋은 꿈으로 길몽입니다. 4. 껌을 사는 꿈 껌도 음식이니 음식을 사는 꿈은 길몽입니다. 5. 커다란 엿을 사서 나눠먹은 꿈 부군의 하시는 일에 좋은 징조입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발생 합니다. 6. 복숭아를 따거나 본 꿈 구설이 생기므로 조심하세요. 7. 땅에 난 ..

[지독한 입냄새 완벽해결] 심한 입냄새 빠르게 없애는 효과적인 12가지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루시 입니다. 혹시 본인의 입 냄새가 걱정이 되어 조심스러웠던적 이나 혹은 상대방의 지독한 입냄새 때문에 타인과의 대화가 불편한적은 없으셨나요? 이 세상은 혼자서만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과 섞여서 어우러지는 시간들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생활 하다 보면 타인들의 기분도 생각해야 할 경우가 많은데요, 함께 대화를 나누다가 상대방의 입 냄새를 맡으면 호감도가 급격히 떨어지게 됩니다.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외모뿐만이 아니기에 입냄새는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현대인들의 에티켓(Etiquette)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제부터 입냄새를 방지 하기 위한 근본원인을 함께 알아가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에게 입냄새 나..

'백혈병분쟁'- 백혈병사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는 루시입니다. 대한민국의 노동 근로자분들을 위한 작은 위로가 될만한 이슈인 '백혈병 분쟁`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2018년 유명세를 높이던 백혈병 분쟁’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1. `백혈병 직업병 분쟁`의 시작 이른바 삼성전자 반도체 ‘백혈병 분쟁'은 삼성전자 경기도 기흥 공장에서 일했던 故 황유미 씨가 지난 2007년 3월 백혈병으로 숨지면서 시작됐습니다. 2. `백혈병 직업병 분쟁의 과정 2007년 3월 - 故 황유미 사망 故 황유미 씨가 숨진 직후 백혈병 등의 질환을 반도체, LCD 제조와 관련된 직업병으로 볼 것인지를 놓고 논란이 시작됐고, 2008년 3월 - 반올림' 발족, 분쟁의 본격화 이듬해 2008년 3월 시민단체 '반올림'이 발..

수능시험날 필수 준비물, 예비소집정보, 수능날 반입금지 물품 그리고 수능 볼 때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쌀쌀한 11월의 가을 저녁시간에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는 루시입니다! 환절기에 모두 건강한 가을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수능시험날 필요한 준비물, 예비소집, 매 영역 시간 주의해야 할 사항 등을 챙겨놓고 준비해놓아야 당일 날 최대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수능을 맞이하시는 학생 분들도 재도전하시는 재수생, 삼수생 분들도 반드시 기억하셔야 할 필수 준비물, 예비소집정보, 반입금지 물품 그리고 수능시험날 당일 유의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필수 준비물 1. 수험표 2. 신분증 주의사항: 학생증에 본인 사진, 학교장 직인, 생년월일이 표기되지 않으면 신분증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혹 신분증으로 학생증을 지참하는 학생들이 있지만 부득이 하게 신분증 대신 학생증을 지..

['풍진' 위험주의보] 풍진이란? 주요 풍진예방법 및 풍진증상, 풍진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일본 전역에 유행처럼 확산되고 있는 풍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올해 들어 수도권 30~40대 남성 및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증가한 풍진이 다른 지역으로 확산하고 있어 최근 보건당국이 일본으로 여행 계획이 있는 사람 중 미접종자는 여행 전 예방접종을 당부했습니다. 그렇다면 풍진이란 무엇인지 현재 진행 상황, 예방법 및 치료방법등을 함께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진이란 무엇인가? 풍진의 증상 2군 법정 전염병으로 지정되어있는 풍진은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으로 발생하며 미열과 홍반성 구진, 림프절 비대 등의 특징이 나타나는 급성 감염성 질환입니다. 귀 뒤, 목 뒤의 림프절 비대와 통증으로 시작되고 이어 얼굴과 몸에 발진(연분홍색의 홍반성 구진)이 나타나..

[비리유치원 공개] 소중한 내아이 보내지 말아야 할 전국의 비리유치원 명단 정리 [내부링크]

요즘 같이 세상 험한 시대에 자녀들 유치원 보내는 것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석연치않는 문제들이 곳곳에서 화재가 되어지고 있네요.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이 감사를 벌인 결과 전국 1878개 사립유치원에서 5951건의 비리가 적발되었고 관련된 적발된 유치원들의 명단을 어제 공개하였습니다. 이 가운데 한 유치원에서는 유치원 교비로 성인용품점에서 용품을 사다 적발된 경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상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가 보면 좋겠습니다. 1. 서울청계숲유치원 * 감사기관: 서울시교육청 * 적발내용 1) 우유 급식예산 낭비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장기입원 등으로 원아들이 등원하지 아니한 경우 급식 우유 납품업체에 변동 인원을 통보하여 필요한 개수만큼 우유를 공급받아야 함..

'5.24 조치'란? 통치행위 및 전문 내용, 5.24 조치해제, 무엇이 문제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미국 트럼프대통령이 당선 된 이후 대북관계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5.24 조치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5.24조치는 천안함 폭침에 따른 북한의 책임있는 조치를 촉구하기 위한 것으로 남북교류협력과 관련된 인적, 물적 교류의 잠정적인 중단조치를 말합니다. 현재 대한민국과 북한 그리고 미국사이에 뜨겁게 거론되고 있는 이 5.24 조치와 관련한 이슈들를 함께 짚고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5.24 조치란 무엇인가 2010년 3월 26일에 백령도 근처 해상에서 대한민국 해군의 초계함인 PCC-772 천안이 피격되어 침몰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조사결과 천안함이 조선인민군 해군 잠수정의 어뢰 공격을 받아 침몰하였다고 발표하였고 또..

왕진진(왕첸첸, 전준주) 낸시랭(박혜령) 부부 이혼 - 사건의 전말 사고/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팝아티스트 낸시랭에 대해서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작년 이 맘쯤에 결혼을 하고 방송에서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낸시랭과 그녀의 남편 왕진진의 기사가 난무하여 정리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실시간 검색창을 차지하고 있는 낸시랭 그리고 왕첸첸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도 했었던 왕진진이란 사람은 누구일까요? 낸시랭(박혜령), 그녀는 누구인가. 낸시랭의 한국 이름은 박혜령으로 무남독녀 외동딸에 1976년 생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입니다. 미국에서 태어나 이중국적 상태에 있다가 한국 국적을 포기했습니다. 미국 국적이라고 해도 실제로 미국에서 학교를 다닌 적은 없으며 필리핀의 마닐라 국제학교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에 재외국민 특례입학으로 입학하여 그 뒤 홍익대학교 서..

절대 결혼하면 안 되는 여자/남자 24가지 타입 + 반드시 결혼할 여자/남자 알아보는 법 10가지 [내부링크]

결혼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결혼을 결심하기 직전에 '이 남자다!' 혹은 '이 여자다!' 라는 느낌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여성분들의 입장에서 결혼해도 좋을 남자와 결혼하면 안 되는 남자는 어떻게 구분할까요? 그리고 그저 '이 여자라면 매일 아침 눈을 떴을 때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여자와 결혼하겠다는 남성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남자들의 입장과 기준에서 데이트와 연애만 즐길 여자와 결혼해도 좋을 여자는 그리고 절대 결혼해서는 안 되는 여자를 어떻게 구분하는지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할 여자 알아보는 법 1. 남자친구의 가족과 친구 데이트 상대인 여자는 남자친구의 가족이나 친구에게 관심이 없다. 그저 남자친구가 자기에게만 온 신경을 써주길 바랄 뿐이다. 반면 결혼할 여자..

면역력 높이는 방법 BEST 16 - 면역력 강화음식, 면역력 높이는 건강한생활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점점 날이 추워져 가는 환절기에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주변에 기침하시고 감기 걸리시는 많은 분들을 볼 때 이럴 때일수록 몸을 더 잘 챙겨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에서 우리가 건강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실 더 근본적이고 확실한 우리 몸을 보호하는 방법은 바로 면역력의 적정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대표적인 음식들과 그리고 면역력 강화를 위한 생활습관을 함께 알아볼께요. 대표적인 면역력 강화음식 1. 마늘 미국 '타임(Time)'지가 마늘을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했을 만큼 면역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음식인 마늘에는 콜레스테롤 형성을 막아주는 알리신(Allcin)이란 물질이 있습니다. 이 알리..

결핵원인, 증상, 예방 및 결핵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많은 결핵환자분들이 공기를 통해 감염되어, 1년 뒤 발병된다는 사실을 아시는가요? 금일(10/4) 오전 8시 18분경 지하철 3호선 구파발행 경찰병원역에서 60대 결핵환자가 탑승하여 출근 중이던 많은 시민들이 충격과 공포에 빠져 급하게 하차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한 승객이 환자복을 입고 있는 사람이 있다며 역무실에 알렸고 대청역에서 직원이 열차에 올라타 60대 남성 A씨를 하차 시켰습니다. 결핵환자분과의같은 공간은 가급적 피하세요. 공기로 감염되는 결핵이므로 가급적 결핵환자분과의같은 공간은 피하셔야 합니다. A씨는 직원에게 스스로 결핵환자라고 밝혔고 이에 현장에 출동한 소방대원이 검사한 결과 실제 활동성 결핵 환자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60대 남성 결핵환자 A씨는 ..

색(色)에 따른 색깔 꿈해몽 총정리(컬러/색상/색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사람들은 예지몽, 자각몽, 태몽 등 각 종 다양한 꿈을 꿉니다. 원래 깊은 숙면을 하시는 분들은 꿈을 꾸지 않고 잠을 자는 편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개운하게 숙면도 하면서 꿈도 많이 꾸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대부분의 꿈에서 메시지가 담긴 뜻과 의미가 담긴 꿈을 많이 꾸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 때문에 점점 꿈에 관심이 가게 되어 이제부터 꿈 해몽과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색깔과 관련된 꿈의 해몽 관련 포스팅 입니다. 1. 오렌지색 혹은 황금색에 관한 꿈 오렌지색 계열의 꿈은 건강과 힘, 환희, 기쁨, 행복의 감정을 암시하며 황금색과 관련 된 꿈은 부귀, 존경, 성숙 등을 나타냅니다. 금색과 관련된 꿈은 최고의 행운이 있을 매우 좋은 꿈입니다. 꿈 속에서 ..

욱할때 화가날때 분노를 다스리는 초강력 해결대처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본인이 욱하거나 화날 때, 분노의 감정을 어떻게 관리하는 가요? 사람은 누구나 살다 보면 한번씩 욱하거나 본인의 분노를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화가 날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화가 난다고 해서 함부로 말을 하거나 행동을 즉흥 적으로 해버리면 향후 원하지 않는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여러 분은 저와 함께 욱하거나 화가 날 때의 대처방법과, 평소 쉽게 응용 가능한 분노조절 방법을 함께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 날 때 혹은 분노가 끓어오를 때 대처 방안 1. 내가 슬슬 화가 나고 있는 것을 인지 하세요. 인도 스님께서 펴낸 화를 다스리는 법 이라는 책을 보면 “내가 슬슬 화를 내고 있구나”라는 것을 인지하는 것부터 시작”하라고 합니다. “난..

이상윤 울린 '집사부일체'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를 통한 내 성격 확인법(문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 주를 시작하며 포스팅을 하는 루시입니다! 저는 여가시간에 예능프로그램을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예능 프로그램들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SBS의 ‘집사부일체’라는 프로그램에서 어제 9월 30일 방송 분에서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가 재미있는 듯 하여 오늘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9월 30일 방송 분에 출연한 신애라가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를 언급했는데요 미국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신애라는 히포크라테스 기질테스트에 대해 "상대를 이해하고, 자신의 성향을 파악하는 법"이라고 소개하면서 “남편과 내가 기질 테스트 결과 극과 극이었다. 우리가 서로 달랐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해심이 커졌..

SNS 네트워크 해킹 침투방식 및 보안이슈 대처방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인사 드리는 루시입니다. 어느덧 한 해의 절반이 다 지나가고 벌써 가을이 왔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날짜로 세계적으로 가장 규모가 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스북이 해킹을 당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우선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와 이와 관련된 최근 중요이슈를 함께 집어 보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는 이용자 간 빠르고 쉬운 의사소통과 정보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를 통해 자유로운 인맥 확장 및 사회적 관계망을 형성하고 유지 및 강화해주는 온라인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각각의 소셜 ..

[토지재테크] 제대로 토지(땅)고르는법- 필수사항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토지재테크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는 루시입니다. 저는 언제나 재테크의 1순위는 부동산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특히 아파트를 포함한 주거와 상가 등의 건물과 토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과 제대로 토지 찾는 법 10가지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땅을 보러 임장 가실 때는 필수적으로 체크해보시면 좋으실 듯 해요. 1. 토지의 구입 목적과 용도 기껏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셔서 임장을 가실 때 아무런 생각 없이 토지를 보러 가는 것은 금물입니다. 그저 경치감상을 위한 관광이 되기 때문이죠. 토지를 볼 때는 보는 본인이 토지를 구입하고 자 하는 목적과 용도를 먼저 정리하신 후 보러 가져야 합니다. 땅을 구입하려는 목적은 무엇인가요? 용도는요? 같은 토지를 ..

그래픽카드? 렌더링(rendering)이란? 그래픽카드와 렌더링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짤막하게나마 언제나 유용한 지식을 전달해 드리고자 하는 루시입니다. 제가 최근 초등학교 저학년인 조카로부터 요즘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컴퓨터 프로그램 코딩을 배우고 있다고 자랑하는 것을 듣고 저희가 초등학교를 다닐 때의 시절과 확연히 차이 나는 교육방향에 적잖이 놀랐던 것 같아요 이제는 어린 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 어른들 역시 컴알못(컴퓨터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용어)이라 불리며 세대가 추구하는 지식에 무방비 하게 되면 쉽게 뒤쳐지기 쉬운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제부터라도 걱정 마시고 저와 함께 천천히 기초적인 IT지식들부터 습득해 보도록 해요. 오늘은 그래픽카드와 렌더링(rendering)에 대해서 함께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 시청을 비롯해서 ..

[토지재테크] 근린생활시설이란? 1종 근린생활시설 vs 2종 근린생활시설 [내부링크]

오늘은 토지를 구매할 때 그리고 임장 다니시면서 많이 듣게 되는 '근린생활시설' 이라는 용어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린생활시설'이란 "이 땅에는 1종 근린생활시설 건축이 가능합니다.", "이 토지에는 2종 근린생활시설도 가능합니다." 이라는 말 들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보통은 땅을 공부하시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근린생활시설' 이란, 무엇일까요? '근린생활시설'이란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시설을 말합니다. 따라서 근린생활시설은 인접한 생활시설을 말하는 구나 라고 이해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근린생활시설은 '1종 근린생활시설'과 '2종 근린생활시설'로 나누어집니다. 1종근린생활시설 VS. 2종 근린생활시설 1종 근린생활시설과 2종 근린생활시..

똑똑한 두뇌 만드는 똑똑한 뇌훈련법 - 머리 좋아지는법 지금 당장 실천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미국대학원동기들과 저녁식사를 함께 하게 되면서 사람의 능력과 두뇌개발에 관한 토론을 오래 하면서 나누었던 주제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오래 전 학교에서 학습할 때 대부분 사람의 두뇌발달이 어린 시절 발달이 끝난다고 배워왔고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만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오히려 그들의 타고난 능력보다 노력으로 만들어 진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늘은 학생, 어른 할 것 없이 생활 속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후천적으로 건강하고 '똑똑한 뇌'를 만들기 위한 훈련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똑똑한 뇌’ 만드는 훈련법. 첫번째, 좌뇌·우뇌 함께 움직여라. 인간의 뇌는 좌뇌와 우뇌로 나누어지고 서로 ..

[토지재테크] 지목이란? + 지목변경 재테크팁 + 토지성형 돈되는 땅만드는 지목변경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루시입니다. 저는 로또 대신 커피 값 등의 푼 돈을 모아서 땅을 살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수중에 적은 돈이라도 생기면 바로 투자통장으로 돈을 입금시키고 모으는 편 입니다. 그리고 부동산과 관련 된 정보는 작은 것도 놓치지 않으려고 항상 세심한 관심을 가지려 하는 것 같아요. 만약 재테크의 한 방안으로 이제부터 부동산의 재테크 방법을 공부하고 자 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이 실패 없는 꼼꼼한 부동산 재테크의 구현과정을 함께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들에 대해 정리하려 합니다. 기본적으로 토지의 매매, 매입, 그리고 토지재테크에 있어서 만큼은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인 토지의 종류를 뜻 하는 지목을 아는 것..

[토지재테크] 토지성형으로 개발가치 높이기, 돈되는 땅만들기 - 지목 변경 절차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꼼꼼하고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루시입니다. 저는 재테크의 우선순위는 항상 부동산이 먼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토지 투자에 관심 많으신 분들을 위해 지목변경을 통한 수익을 높이는 재테크 방법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함께 알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목변경을 통한 토지 재테크는 누구나 처음에는 잘 모르기 때문에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그러했었지만 개인적으로 까다로운 절차만큼 성과가 크기 때문에 매력적인 투자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체로 많은 사람들이 토지 재테크 할 때 일반적으로 법적 지상권이 있는 토지 와 맹지(길이 없는 땅)는 투자가치가 떨어진다고 여겨져서 금기 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상식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생각을 바꿔서 다르게..

[토지재테크 #3] 보전관리지역이란? 건축, 건폐율, 용적률 -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꼼꼼히 따져보는 재테크를 지향 하는 루시입니다. 이번에는 용도관리의 3가지 지역구분 중 마지막 차례인 보전관리지역에 대해 함께 알아볼 차례입니다. 생산관리지역 및 계획관리지역에 대해서는 바로 앞서 올렸던 포스팅을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보전관리 지역이란? 산림보호 혹은 수질오염 방지등과 같이 자연환경의 보호와 생태계를 보호하는 것에는 필요하지만 주변의 용도지역과의 상관관계를 고려해서 관리하기가 곤란한 지역을 자연환경보전지역으로 지정합니다. 그리고 이를 보전관리지역이라고 합니다. 보전관리지역은 토지매매를 하실 때 개발제한이 심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예 보전관리지역의 토지가 완전히 쓸모 없는 토지는 아닙니다. 오히려 사업성을 가지고 토지 용도에 맞게 수익성 있게 사..

[토지재테크 #2] 계획관리지역이란? 건축, 건폐율, 용적률 -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 하는 꾸준히 공부하며 노력하는 투자자 루시입니다. 지난 번의 생산관리지역에 관한 지난 포스팅에 함께 이어서 이번에는 용도구역의 계획관리지역이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토지재테크 스터디 시작합니다. 저와 함께 따라와 주세요. 1. 계획관리지역이란 무엇일까요? 대부분 토지를 찾는 일반 투자자분들께서 가장 많이 찾는 지역 입니다. 왜냐하면 계획관리지역은 도시계획구역으로 지정되지 아니한 토지 중에서는 가장 개발이 수월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른 지역들과 비교할 때 상당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토지이기도 합니다. 만일에 토지에 투자를 하려는 투자자분께서 귀농이나 귀촌하여 개발을 목적으로 하거나 요즘 유행하는 커피전문점이나, 음식점, 펜션, 야영장, ..

[토지재테크 #1] 생산관리지역이란? - 생산관리지역, 계획관리지역, 보전관리지역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꼼꼼히 따져보는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 하는 루시입니다. 도시화가 정점으로 되어버린 시대에서 이제는 자연환경과 힐링은 시대의 화두가 되었네요. 주변을 돌아보아도 많은 사람들이 점점 친환경적인 삶의 쾌적성과 주변환경의 풍광이라는 가치에 관심을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토지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거나 경매 혹은 공매 쪽을 알아보시게 되면 토지 매입하는 방법과 각 종 정보에 대해 찾게 되시고 이때 용도구역이란 용어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토지에 큰 관심이 없으셨던 일반 주부 혹은 직장인분들은 이 말이 생소하여 처음엔 어떤 용도의 땅인지 의아해 하게 되실 텐데요.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용도구역 아래 계획관리, 보전관리, 생산관리, 농림지역이라는 용어까지 등장 하게 됩니다. 도대체 이런 용어..

사업자 폐업신고 후 반드시 해야할일 - 부가가치세 확정신고하기 [내부링크]

저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은 세계적으로 단위 인구대비 가장 많은 사업장이 존재하는 나라1위 입니다. 안타깝지만 사업이 어려워져서 망하게 되면 꼭 폐업신고를 하셔야 하며 거기에 따르는 부가가치세신고까지 해야 차후 불이익 없이 그제야 완료 됩니다. 사업이 망해서 폐업했는데 무슨 부가가치세도 내냐고 의아해 하실 수도 있지만 폐업신고 후 세금 폭탄이라는 불행과 차후 사업을 재개시 할 때의 불이익을 막기 위해서라도 부가가치세 신고는 무조건 해야 합니다. 폐업신고 후 부가가치세 확정신고를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만일 폐업 신고 후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지 않는다면 개인 주소지로 시간이 얼마나 걸리던지,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난 이후에라도 반드시 지로영수증이 날라오게 됩니다. 실제로 저는 사업자를 가지고 계셨다..

쉽고 빠른 개인사업자/ 간이사업자 폐업신고 & 폐업 미신고시 불이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동안 개인적인 일이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루시 입니다. 이제 정말 봄인가 싶어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 차갑던 기온 차가 줄어들고 저녁이 되었는데도 크게 춥다는 기분이 들지 않는 것을 보면 올해는 늦게나마 이제 봄 소식이 들려 오는 것 같습니다. 작년 4월 이맘때쯤은 한참 더 따뜻했던 것 같아서 봄 원피스 입고 벚꽃 구경하러 다녔던 것 같은데 올해 4월은 아직까지는 원피스에 가디건은 하나 더 걸쳐야 일교차 걱정 없이 맘껏 봄 벚꽃구경을 하러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개입사업자 및 간이사업자 폐업신고와 사업자 폐업 미신고시 불이익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에는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해야 하듯이 사업형편이 어려워져서..

정월대보름의 유래와 놀이, 정월대보름 전통풍습 함께 알아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음력으로 1월 15일, 가족 분들과 즐겁고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정월대보름날 입니다. 구정 설 이후 처음 맞는 보름날인 오늘은 전통적인 농경사회였던 한국에서 한 해 농사의 풍요와 안전을 기원하기 위해 예로부터 축제로 여길 만큼 중요한 날로 고려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정월대보름의 유래를 함께 알아보고 정월대보름을 좀 더 뜻 깊게 보내는 방법 함께 알아보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요? 상식으로 알아가면 좋은 정월대보름의 유래 함께 알아가 봐요. 매년 음력 1월 15일은 정월대보름입니다. 농사를 짓고 살아온 우리 조상들은 달의 크기에 따라 시간을 예측하여 농사를 지었기 때문에 달의 변화에 아주 민감했습니다. 그래서 예부터 정월은 한 해를 처음 시작하는 달로서 복을 불러들..

언제 태극기를 다는 날 일까요? 태극기 게양하는 국경일/기념일 & 태극기 달기 - 국기 바르게 게양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국기는 한 나라를 대표하는 상징입니다. 또한 국민의 정신과 고유한 사상을 나타내기도 하지요. 따라서 태극기 게양은 국경일과 기념일에 축하 또는 추모를 나타내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국경일과 기념일이 되면 집과 학교 그리고 공원 등에 게양된 태극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태극기 게양법은 무엇일까요? 저와 함께 전국적으로 대표적인 태극기를 게양하는 날과 태극기 게양법에 대해 이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태극기를 게양하는 국경일 및 기념일 1. 국경일 및 기념일 - 5대 국경일(3ㆍ1절, 제헌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및 국군의 날 [1] 3ㆍ1절 (3월 1일 - Independence Movement Day, 三一節) 삼일절은 일제강점기였던 1919년 3월 1일 토..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 마우스 금지/ 우클릭 및 드래그, 불펌, 복사 방지하기 - 블로거 에티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통해 타인과 정보공유 및 소통을 하고자 하는 루시입니다. 저와 같이 오래전 부터 취미로 혹은 정보공유 등을 목적으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생각과 정보를 정리해서 기록해 놓은 블로그의 콘텐츠를 익명의 누군가가 몰래 복사 와 붙여넣기로 다른 곳에 함부로 마구 뿌린다고 생각하면 참 억울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블로거분들을 위해 오른쪽 마우스 드래그 및 우클릭(복사) 불펌 방지 하는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 마우스 금지/ 우클릭 및 드래그, 불펌, 복사 방지 방법 1. 우선 티스토리 블로그에 접속하셨으면 바로 로그인을 하세요. 2. 그리고 왼쪽 상단에서 "블로그관리"를 찾으셨으면 하단의 사..

곤지암이란? 체험공포 곤지암정신병원에 대해 + 곤지암 위치 + 곤지암 영화줄거리 및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기대되는 흥미로운 영화 개봉작 한편 소개시켜드릴께요! 국내 3대 흉가인 곤지암 정신병원 괴담을 소재로 한 호러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이 오는 3월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저는 공포영화는 못 보는 편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체험 공포 성지인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 정신병원을 특색으로 잡아 영화화 했다는 것이 흥미로운 것 같아요. '곤지암'이란 장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신대길 114)는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CNN에서 선정한 공포 체험의 성지이며 '곤지암 정신병원'은 1996년 폐원한 이래 현재까지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흉가로 손꼽히는 곳 입니다. 미스터리 호러 마니아들의 성지순례 장소로 유명세를 타던 이곳은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놀이공원..

공무원의 휴가/반차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모두 힘찬 한 주 시작하고 계신가요? 벌써 2018년의 2월의 첫 주가 지나가고 있네요. 작년 2017년의 모든 연차는 다 사용하셨나요? 저를 비롯한 제 주변의 대다수 지인 분들은 연차를 대부분 다 쓰지 못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게 되는 것 같아 슬픈 것 같아요. 직장인의 비애라고 표현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법으로 보장 받은 연가를 다 쓰지 못하는 것은 민간 직장인뿐 아니라 공직사회도 마찬가지 입니다. 국가공무원은 평균적으로 지난해 기준으로 주어진 연가 일 수의 절반도 쓰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지난 해 국가공무원의 일인당 평간 연가 일수는 20.6일 이지만 실제 사용한 연가 일 수는 이의 48퍼센트 인 10일에 그쳐버린 통계가 발표 되었지요 사회생활 하시다 보면 일..

[미국 연방정부 폐쇄] 셧다운(Shutdown)이란? 셧다운뜻과 셧다운의 파급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루시입니다. 오늘 미국 연방정부가 끝내 셧다운(Shutdown, 일시 업무정지) 사태를 맞이했습니다. 미국의 공공업무를 수행하는 대다수 관공서 업무가 중단되게 되어서 이제는 미국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파장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제 저와 같이 셧다운(Shutdown)의 뜻과 파급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셧다운 이란 무엇일까요? 셧다운(shutdown)이란 '일시적 업무 정지’를 뜻합니다. 단어가 생소해서 이게 무슨 뜻이냐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은 컴퓨터의 셧다운을 떠올려 보시면 이해가 쉽게 되실 꺼예요. 컴퓨터를 셧다운(shutdown)시켰다가 다시 킬 때를 생각해보세요. 즉, 잠시 모든 작동을 멈추는 것처럼 미국도 잠정적인 업무 정지를 하는 것 입니다. 현..

[코인 재테크] 전자지갑 생성/종류 + 입금 방법 + 가상화폐 거래 코인 종목별 입금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18년의 1월의 마무리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모두 현명한 재테크 하고 계신가요? 비트코인(Bitcoin)과 같은 가상화폐는 기존의 종이 돈, 동전 혹은 황금과 같이 당사자들이 가치를 교환할 수 있는 통화의 종류입니다. 다만, 이전 다른 것들과 구분 되는 점은 비트코인은 디지털 상의 분산 형 통화라는 점 입니다. 사람들은 이제 역사상 처음으로 중간 매개자 없이 가치를 교환해서 본인의 자금을 완전 통제하고 교환 수수료도 더 낮출 수 있게 되었지요. 따라서 일반 종이화폐를 가지고 다니 던 지갑대신 이제는 시대에 맞게 전자지갑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빗썸을 예로 들어 전자지갑 생성 방법과 전자지갑의 종류 그리고 가상화폐 거래 코인 종목별 입금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

[코인재테크] 해외가상화폐거래소 주의사항 - 투자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연달아서 가상화폐 거래 관련 글 하나 더 추가하려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 시 장점 및 단점을 함께 논하였는데요, 이와 더불어서 지금이라도 늦게나마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하시고자 하시면서 해외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 해외 가상화폐 거래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몇 가지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부의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제제방안과 폐쇄 추진안 등과 관련된 방침이 고조되면서, 불안한 많은 국내 가상화폐 투자자 분들은 이미 해외 거래소로 가상통화를 옮겨 거래를 시작하였고, 현재 빗썸과 코인원 등 대다수 국내 거래소들은 해외 거래소로 서버를 이전하여 가상통화 이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해외 가상화폐 거래 의 장점 및 단점, 코인재테크의 함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꾸준한 공부와 분석 그리고 자료수집을 통해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루시입니다. 가상화폐로 재테크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거래소이용을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이미 식견이 밝으신 분들은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로 오래 전부터 이전하신 투자자 분들도 있는 것 같고 또한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와 해외 거래소에 분산투자를 진행하고 계신 투자자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최근 대한민국 정부의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추진과 관련된 방침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불안한 많은 국내 가상화폐 투자자 분들은 해외 코인거래소에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덕분에 국내의 많은 자금과 가상통화들이 해외로 옮겨 가는 추세 입니다. 그렇다면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를 선택하기에 앞서, 이를 고민하는 국내 투자자들의 입장에서..

안전한 가상화폐거래소 선별방법 및 중요 주의사항 정리 - 투자전 반드시 보안성, 신뢰성, 안정성 비교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꼼꼼하고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루시입니다. 최근 한국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와 거래소 폐지 논란으로 폭락하였던 가상화폐 시장이 어제 오늘 사이에 회복을 하고 있네요. 전 세계적인 가상화폐와 관련된 많은 관심과 열기로 국내의 가상화폐 거래소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파산한 유빗 거래소와 같이 부실하지 않은 거래소를 어떻게 구분 지어 안전한 가상화폐 재테크를 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안전한 비트코인 거래소 선별 방법 및 확인해야 할 체크 사항과 대표적인 국내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를 선별하여 비교 정리해 보았습니다. 안전한 비트코인 거래소 선별 방법 및 확인해야 할 체크사항 첫째, 거래소 별 서버와 웹사이트가 얼마나 신뢰도 있고 안전한지 살펴보세요. 각각의 코인에 ..

가상화폐 비트코인(Bitcoin), 알트코인(Alt-coin) 채굴과정 및 코인재테크 정부규제안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비트코인의 열풍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한 민국은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열기가 가장 뜨겁습니다. 그럼 도대체 가상화폐의 선두주자.. 대체 비트코인(Bitcoin)은 어떻게 생겨나게 되었을까요? 나카모토 사토시(なかもとさとし, Satoshi Nakamoto) 라는 예명의 한 개발자가 만든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인 비트코인(BitCoin)은 디지털 단위인 ‘비트(bit)’와 ‘동전(coin)’을 합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비트코인(bitcoin) 비트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암호화폐로써 비트코인의 화폐 단위는 BTC로 표시합니다. 2008년 10월 사토시 나카모토라는 가명을 쓰는 프로그래머가 각 나라의 정부 중앙은행의 달러나 원화 등 법..

CMA계좌란? CMA통장 잘고르기, 장점 및 단점, 주의사항 알고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싶어서 오랜만에 금융정보 포스팅 하는 루시 입니다. 벌써 2018년의 여름이 다가오고 장마철이 시작되었네요. 오늘 아침 출근길 우산은 잘 챙기셨는가 요?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부모님 따라 저축하는 습관을 들여서 은행에 제 집 드나들듯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른이 되고 회사를 다니게 되면서 시야가 넓어질 수 있었고 은행과 여러 종류의 안전한 재테크 방법을 공부하고 알아가려 노력하게 된 것 같아요. 덕분에 저의 소소한 노력들의 결과 인 알짜 정보를 블로그라는 매체로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 들게 됩니다. 시작하기에 앞서서 한 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2018년 현재 지금 여러분들께서는 자금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학생분 이시든 직장인 혹은..

해킹으로 파산하는 가상화폐 암호화폐거래소 주의, 코인재태크 투자전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현명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일반사람 직장인, 루시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그리고 리플 등과 같은 가상화폐와 더불어 이 들을 거래할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 수록 점점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코인거래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신 분들도 계시고 긍정적으로 바라보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저는 무지한 투자는 해롭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꼼꼼히 공부하고 분석하고 판단력 있는 투자는 양질의 득이 된 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하고 있습니다. 다 같이 현명한 재테크를 통해서 월급쟁이 부자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현실적이고 판단력 있는 코인거래를 위해 안정성과 보안성을 갖춘 가상화폐거래소의 선택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되는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수익구조 선호도 높은 아파트 선택 방법 - 부동산투자시 반드시 챙겨야할 사항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현명하고 안전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루시입니다. 오늘 하루도 편안하게 잘 보내셨는지요? 2018년 여름 철에 들어서부터 요즘에는 날씨가 매우 덥고 습해서 땀도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도 그리고 제 자신도 건강도 유념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일반 평범한 회사원 이지만 다양한 금융정보와 재테크를 통해 부지런히 통장을 살찌우는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학습을 통한 지식과 리스크를 낮춘 크고 작은 경험들을 통해 재테크를 하고 이렇게 블로그로 감히 많은 분들과 정보공유를 할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이러한 정보공유를 통해 제가 습득한 지식과 경험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라 여..

P2P투자 그리고 프로젝트 파이낸싱(Project Financing, PF)이란? 주의사항, 재태크 투자전 반드시 읽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현명하고 똑똑한 재테크를 지향하는 루시입니다. 저는 사회 초년생 시절부터 월급만으로는 목돈을 모으기 힘들어서 항상 안전한 재테크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꾸준하게 다양한 재테크를 공부하고 경험하고 실전에서 올바른 시각을 가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금의 유동성을 가진 환금성과 더불어 무엇보다 안정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지금도 그 어떤 재테크 정보를 블로그를 통해 공유 드리기 전에 제가 항상 먼저 공부해보는 편입니다. 오늘은 P2P(Peer To Peer)와 더불어 프로젝트 파이낸싱(Project Financing, PF)에 관련한 재테크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함께 따라와 주세요. P2P란 무엇인지 우선 알고 갑니다. P2P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P2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