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n1225의 등록된 링크

 allen12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택시기사 살해범 추가 범죄 자백 / 부산지검, 위증 증인 불구속 기소 / 아바타2 관람 중 초장에 회... 상영관 내 회 취식 논란 / 모드 스케이프, 절벽에 매달린 호화 주택 [내부링크]

" 택시기사 살해범 " 전 애인 시신 파주 운정 공릉천에 유기… 수색 중 택시기사를 집으로 유인해 살해한 30대 남성이 전 애인도 넉 달 전 살해한 뒤 경기 파주시 운정신도시 인근 하천에 유기한 것으로 드러났다. 27일 일산동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A씨는 지난 8월 전 동거녀이자 집주인인 50대 여성 C씨를 파주시 아파트에서 살해한 뒤 시신을 공릉천변에 유기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A씨가 C씨 시신을 버렸다고 진술한 지점은 파주시 운정과 금촌 사이 중간지점 공릉천변인 것으로 파악됐다. 운정에서 불과 2.5 떨어진 지점이다. A씨 진술을 토대로 경찰은 기동대, 수중수색요원 등 인력 150여명을 동원해 C씨 시신을 찾기 위한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또 경기북부경찰청 과학수사대는 살해 장소인 C씨 아파트로 ..

' 파이코인 ' Pi Network, 3월14일 최종 락업 설정 / KYC 전 체크리스트 및 파이지갑 등.. 마지막 점검 [내부링크]

' 파이코인 ' Pi Network ( 파이네트워크 ) 3월14일 최종 락업 설정 / KYC 전 체크리스트 및 파이지갑 등.. 마지막 점검 1. 메인 공지의 최종 락업 비율 설정하기 ( 체크리스트 4번 항목 ) 이번 락업은 본인이 채굴한 양에 대해서만 락업 설정이라고 합니다.추후 어닝팀 및 방패 물량은 추가되면 비율 변경이 가능할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정확히 공지된 부분이 아니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주면 최종 락업으로 끝입니다. 이제는 설정하고 나면 바꿀 수 없으니 비율 잘 정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 KYC를 위한 영어 이름. 자국 이름 체크하기 이것으로 이름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3. 메인넷 체크리스트 확인하기 좌측 상단 메뉴 클릭로 들어가 Ma..

파이네트워크 KYC 이후 전송 받을 지갑 확인 [ 파이코인 메인넷 체크리스트 추가 ] [내부링크]

파이네트워크 KYC 이후 전송 받을 지갑 확인 [ 파이코인 메인넷 체크리스트 추가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새로 추가된 메인넷 체크 리스트란에 지갑 확인 부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메인넷 체크리스트를 보시면 파이 지갑 단계가 추가 되었습니다. 아직 안 하신 분들은 포스팅을 보시고 체크리스트 항목에서 지갑 확인 항목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좌측 상단 메뉴 클릭 -> 메인넷 클릭 메인넷 체크리스트 클릭 체크리스트에 들어가시면 3번에 보시면 Confirm Your Pi Wallet 란에 빨간 네모 체크 칸이 보이실겁니다. 3번 항목을 누르고 들어갑니다. 지갑이 없으신 분은 포스팅 아래 지갑 생성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참고하셔서 지갑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누르고 들어가시면 비밀구절을 입력하는 빈 칸과..

[ 비 네트워크 ] BEE 코인 지갑 ( Wallet ) 베타버전 출시 [내부링크]

[ 비 네트워크 ] Bee 코인 지갑 ( Wallet ) 베타 버전 출시 안녕하세요. 1.6.4 버전 업데이트와 동시에 비코인 지갑 베타 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 버전 1.6.4가 출시되었습니다! 확장된 콘텐츠 구축으로 인해 새 버전을 출시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버전 1.6.4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곱 최적화, 신규 복지 콘텐츠 추가 2. 지갑이 디지털 자산을 더 쉽게 관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3. 일부 기존 오류 수정 및 제품 성능 개선 Google Play, AppStore 및 공식 웹사이트 bee.com에 최신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으니 빠른 시일 내에 업데이트 부탁드립니..

비코인 [내부링크]

Bee 코인 " Bee Network " 지난 1년 정리... 지갑. 브라우저. 플랫폼. 추가 KYC 진행 예정 안녕하세요. Bee Network 관련해서 오랫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은 Bee Network가 지난 1년간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Bee코인의 경우 작년 12월에 출시한 코인으로 당시 핫했던 파이코인 덕에 채굴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었습니다. 당시 채굴하셨던 분도 현재 1년 넘게 채굴하셨고 그 시간들이 길어지시다보니 스캠(사기)라고 생각하셔서 포기하시는 분도 요즘 많으신거 같은데 많이 아쉽습니다. 제가 처음 파이코인을 시작했을 당시 Bee 코인처럼 1년차 였습니다. 당시 스캠.사기 설이 넘쳐났습니다. 욕도 많이 먹던 시기였는데 지금 파이코인은 메인넷이 출시했으며 KYC를 앞..

제 2의 파이코인, Bee Network ( 비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내부링크]

Bee Network ( 비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비코인 ( bee network ) 가입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본인에 맞게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1] Bee Network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기 https://www.bee.com/ko Bee Network - Grow Digital Assets on Phone! No energy drainage, earn digital assets for free www.bee.com [2] 구글 앱스토어 - android ver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work.bee.app Bee Network - Google Play 앱 친구들과 함께 놀자! ..

파이네트워크 메인넷 출시 [내부링크]

토큰 모델 및 마이닝입니다. 심사숙고하여 건전한 토큰 디자인은 암호화폐 네트워크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부트스트랩 네트워크 형성과 성장을 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하고 유틸리티 중심의 생태계를 구축하여 그러한 시스템의 토대를 이루는 암호화폐를 지원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인센티브는 네트워크 성장이나 펀더멘털 중심의 유틸리티 창출, 단순한 가치 저장소 또는 암호화 생태계를 위한 교환 수단과 같은 네트워크에 필요한 것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이 장에서는 Pi의 공급과 Pioneers가 네트워크의 여러 단계에서 Pi를 채굴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네트워크를 구축 및 성장시키고 유틸리티와 수요를 장려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채굴 메커니즘에 대한 기본 설계 논거를 다룹니다. 참고로 Pi는 ..

2022년 코인텔레그래프 선정, 주목할 가상화폐(암호화폐) 5가지는...? [내부링크]

2022년 코인텔레그래프 선정, 주목할 가상화폐(암호화폐) 5가지는...?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2022년 첫 주 주목해야 할 암호화폐 5개를 선정했다. 2일(현지 시각)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은 2022년 새해 첫 며칠 동안 5만 달러 아래의 약세를 보이며 거래자들의 적극적인 구매가 부족함을 보이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 BTCC의 전 CEO 바비 리(Bobby Lee)는 "지난 연말까지 중국 거래소를 떠나야 했던 중국 거래자들의 탈출이 가격 약세 유지의 이유"라고 말했다. 그러나,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최초의 국가인 엘살바도르의 나이브 부켈레 대통령은 비트코인이 올해 10만달러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영국 런던 소재 디지털 자산 전문 운용사인 코인..

가상시대 트렌드 [내부링크]

가상시대 트렌드 " 메타버스와 NFT ... Defi 디파이 버블 " 메타버스와 NFT 이야기 그리고 디파이(DeFi) 이야기가 세상을 뒤덮고 있다. 여기저기서 메타버스와 NFT, 디파이에 대한 세미나와 콘퍼런스가 홍수를 이룬다. 한껏 달궈진 분위기에 휩싸이다 보면 현실과 메타버스 세계가 혼동이 올 수도 있다. NFT는 올 초부터 붐을 일으키고 있다. 성급한 투자자들은 기존 예술품 시장에서 아직 예술적 가치가 미처 검증되지 못한 작가들의 NFT 작품까지 상상초월 가격으로 매입하고 있다. 페이스북이 회사명 자체를 아예 메타로 바꿀 정도로 미래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메타버스 분야는 본격적으로 버블이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메타버스를 앞세워 암호화폐와 NFT 발행으로 한탕 하려는 다단계 관계자들이 바..

NBA 스테판커리, 언더아머 X 갈라게임즈와 NFT 발행과 구매도... / 도이치 텔레콤, 유럽 최대 통신사 암화화페 폴카닷(DOT) 투자와 노드 운영까지... [내부링크]

유럽 최고 통신사 " 도이치 텔레콤 " 암화화페 폴카닷(DOT) 투자와 노드 운영까지... 유럽 최대 통신사 도이치텔레콤이 암호화폐 지원 리스트에 '폴카닷(DOT)'을 추가했다. 노드 운영 인프라를 지원할 뿐 아니라 직접 스테이킹(staking, 예치)에 나서며 전폭적인 지지 의사를 드러냈다. 2021년 12월 21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도이치텔레콤의 디지털 혁신 자회사 'T시스템(T-Systems)'은 폴카닷의 노드 운영을 지원하고 스테이킹에도 참여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도이치텔레콤은 폴카닷이 흥미로운 기업 활용 사례를 제공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있다. 폴카닷(DOT)은 게빈 우드(Gavin Wood) 이더리움 공동 창시자가 이끄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서로 다른 블록체인 간 데이터 전송을..

메타버스. NFT로의 패러다임 전환... 나이키는 인수하고 아디다스는 팔았다. [내부링크]

NFT로의 패러다임 전환... 나이키는 인수하고 아디다스는 팔았다. 최근 많은 전문가들, 특히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이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가장 먼저 다가오게 될지를 물어보면 대다수가 입을 모아 “NFT 형태일 것”이라고 대답한다. 실제로 각종 업계에서 ‘NFT’는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그리고 NFT 하면 메타버스의 개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이때 메타버스의 개념이 너무 모호하고 광범위하게 느껴진다면 메타버스를 ‘디지털 트윈’으로 이해해도 무관하다. 디지털 트윈이란 현실 세계의 모든 것들을 가상세계에 똑같이 구현하는 것을 의미한다. 디지털 트윈의 개념을 개인에게 적용시킨다면, 우리가 현실에서 매일 행하는 무언가를 가상세계에서 나의 쌍둥이, 가상의 아바타도 똑같이 하게..

[ 파이코인 / Pi Network ] 파이파파 x 파이투고 ( Pitogo ) 여행서비스 공식 파트너쉽 체결 [내부링크]

" Pi Network " 파이파파 x 파이투고 ( Pitogo ) 여행서비스 공식 파트너쉽 체결 파이코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파이파파 한국 커뮤니티와 파이투고 ( Pitogo ) 여행서비스가 공식 파트너 쉽을 체결했습니다. 파이파파는 파이코인 생태계 확장에 앞장서는 한국 커뮤니티 입니다. https://cafe.naver.com/austrail PiNetwork 파이파파 -파이코인... :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 No.1 파이 생태계확장 커뮤니티 cafe.naver.com 사업자 분들을 위해 무료로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파이코인 생태계 확장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여러 사업자 분들과 한 커뮤니티에서 소통을 하면서 참여 의식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태계에 참여..

파이 네트워크 ( 파이코인 ) 락업. 셋팅 방법 [내부링크]

[ 파이 네트워크의 락업 & 셋팅방법 ] 이번 공지에서 우리가 해야할 일은 락업의 세팅입니다. 특이하게도 코어팀은 락업여부 및 물량의 비율과 기간을 스스로 정하라는 정책을 발표했기 때문에 미리 전략을 구상해서 설정해 둬야 하는 부분입니다. *** 락업 ( LOCK UP ) 이란? *** 락업이란 획득한 가상화폐를 일정기간동안 매매하지 못하게 묶는 정책입니다. 부동산으로 치면 전매제한. 은행으로 치면 중도해지가 불가능한 적금 정도로 비유할 수 있겠습니다. *** 락업을 거는 이유 *** 락업은 각 가상화폐의 개발팀 측에서 흔히 거는 정책입니다. 락업을 거는 이유는 거래소 상장 직후 한꺼번에 대량으로 물량이 출회되어 가격이 급락하는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시행합니다. 보통은 모든 보유자에 대한 일정비..

Pi Wallet ( 파이코인 지갑 ) 생성과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 파이코인 지갑 생성하기 " (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 1. 좌측 상단 메뉴를 열어주시면 됩니다. 2. PI BROWSER 를 누른 뒤 PI BROWSER 로그인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3. wallet.pi 를 눌러주세요. 4. 지갑 생성하기 를 눌러주세요. 5. 지갑 생성하기를 눌러서 완료가 되시면 24개 단어의 비밀 구절이 나옵니다. 이 비밀 구절은 은행 계좌의 비밀번호 같은 역활을 합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이 비밀구절을 잃어버린다면 지갑 사용이 불가능 하기 떄문에 반드시 휴대폰 메모장 / USB / 메일 등 여러 곳에 분산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절대 타인에게 알려주시면 안 됩니다. 지문인식이 가능한 핸드폰은 지문인식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시며 지문인식이 없는 경우 사용..

파이코인 ( 파이 네트워크 ) 로드맵 번역본 ( 최종 업데이트 포함 ) [내부링크]

아래는 우리 백서의 로드맵 장에 대한 새로운 초안입니다. 네트워크의 처음 두 단계(베타 및 테스트넷)를 검토하고 메인넷 단계를 더 자세히 소개한다. Open Network가 시작될 때 웹 사이트에서 공식 백서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귀하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른 백서 챕터의 새로운 초안도 작업 중이며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초안들은 여러분이 지금 가지고 계신 질문들을 더욱 명확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로드맵 Pi Network는 개발에서 커뮤니티 입력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우리의 기술 및 생태계 설계에서 독특합니다. 이러한 고유성은 커뮤니티 피드백, 제품, 기능 및 사용자 경험의 테스트, 이정표에 의해 정의된 단계를 허용하는 사려 깊고 반복적인 접근법이 가장 잘 적용된다. 개발에는 (1) 베타, (2) 테..

가상화폐 뉴스 [내부링크]

세계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바이낸스, 영국에서 서비스 중단 명령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가 일본에 이어 영국에서도 서비스 중단 명령을 받았다. 세계 각국의 가상자산 거래소 규제가 강화되면서 가상자산 시장에 또 다른 악재로 부상하고 있다. 26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영국 금융청(FCA)은 "바이낸스 마켓 리미티드(Binance Markets Limited)는 영국에서 규제하고 있는 활동을 수행 할 수 없다"며 서비스 중단 명령을 내렸다. 또 FCA는 "바이낸스 그룹의 다른 법인들도 영국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허가를 갖고 있지 않다"고 덧붙였다. FCA는 가상자산 및 파생상품 거래를 위해 FCA에 등록하도록 규제를 적용하고 있다. 이에 대해 바이낸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

Pi Network ' 파이코인 ' 가입 및 채굴 방법 [내부링크]

아래 링크 또는 구글/애플 스토어에서 파이코인 또는 pi network 를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https://minepi.com/grey1225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 가입시 이름은 추후 거래 인증 ( KYC )를 위해 여권상 영문 이름으로 가입하세요 *** ex ) 이름 : GILDONG / 성씨 HONG 사용자 이름은 본인 아이디로 영문+숫자로 만드시면 됩니다. ex ) gildong123 ..

[내부링크]

Pi Network 소개 – 대중이 암호 화폐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만들기 비트 코인과 1세대 암호 화폐의 초기에는 누구나 기본 컴퓨팅 설정을 사용하여 코인을 채굴 할 수있었습니다. 2013 년까지 필요한 것은 표준 GPU뿐이었습니다. 그러나 Bitcoin의 가치가 상승하고 더 많은 채굴자가 공간에 들어감에 따라 cryptocurrency 채굴은 이제 채굴 작업에 전념하는 전문 하드웨어가 필요한 시점까지 경쟁이 치열 해졌습니다. 오늘날, 암호 화폐 채굴은 더 이상 일반인이 접근 할 수 없습니다. Bitmain은 채굴 장비 공급에 대한 사실상 독점권을 가지고 있으며, 단지 6 개의 채굴 풀이 BTC 채굴 활동의 대부분을 지배하며 상위 3 개가 50 %를 통제합니다. 채굴 활동은 종종 집중 되어 중국의 국지..

가상화폐 - 블록체인, 같은건가? 코린이를 위한 블록체인 개념 정리 [내부링크]

가상자산-블록체인, 같은건가? 틀린건가? 코린이가 알아둬야 할 블록체인 [가상자산 열풍 투기인가 혁신인가] 블록체인, 탈중앙화로 혁신 견인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성공사례 이더리움으로 블록체인 혁신 가시화 "인터넷이 지난 40년 세상을 지배한 것처럼 블록체인은 앞으로 30년 이상을 지배할 것이다." 미래학자이자 '위키노믹스', '디지털 이코노미' 등의 책을 쓴 돈 탭스콧(Don Tapscott)의 말이다. 탭스콧은 블록체인이 인터넷 다음의 세상을 지배할 기술이라고 예상했다. 최근 세계적으로 비트코인(BTC) 등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상자산을 가능케 하는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우리 정부가 블록체인 기술 육성-가상자산 금지라는 이분법적 정책을 강조하면서 두..

5/31 가상화폐 뉴스 [내부링크]

미국 바이든 정부, 첫 예산안에 ‘新 암호화폐 신고 조항’ 추가... 규제망 '촘촘'해진다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암호화폐 규제 강화 의지가 반영된 2022년 예산안을 발표했다. 2021년 5월 28일(이하 현지시간) CNBC, 코인데스크 등 외신에 따르면 조 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후 처음 내놓은 예산안에 새로운 암호화폐 의무 신고 규제안을 포함시켰다. 암호화폐를 악용한 탈세 가능성 등을 원천차단하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바이든 대통령은 6조 100억 달러(약 6700조원)의 지출 계획안이 담긴 1700쪽 분량의 정부 예산안을 의회에 제출했다. 2021년 10월 1일부터 2022년 9월 30일까지 적용되는 예산안으로 중국과의 경쟁, 사회안전망 확대, 소득불평등 완화 등에 방점을 두고 있다. 인프라에 2..

5/21 가상화폐 뉴스 [내부링크]

“ 암호화폐 폭락 사태, 이 사람 말려죽이려고 작전세력이 은밀하게 진행 ” 저스틴 선 보유 암호화폐 청산 위해' 음모론 '4chan'에 올라온 의미심장한 글에 누리꾼 관심 최근 암호화폐 폭락 사태는 특정 세력이 저스틴 선 트론 창시자가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강제 청산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진행했다는 음모론이 번지고 있다. 암호화폐 트론과 저스트, 썬 등을 만든 저스틴 선은 중국계 중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계 인사다. 그런데 그가 최근 암호화폐 폭락 사태 때 1조원 이상의 돈을 잃을 뻔했다. 익명성 암호화폐인 호라이즌(Horizon)의 프로덕트 디렉터 필리프 카스턴과이(Philippe Castonguay)가 암호화폐 폭락 사태 당시인 지난 19일 밤 트위터에서 리퀴디티 프로토콜(Liquidity Prot..

가상화폐 뉴스 [내부링크]

머스크, 도지코인 개발 은밀히 지원(1) : 2019년부터…자금지원도 제안 디크립트가 “일론 머스크가 2019년부터 도지코인 개발자들과 접촉, 개발을 지원해왔다”고 보도했습니다. 테슬라가 비트코인 매입을 결정하기 훨씬 전부터 도지코인 개발을 측면 지원했다는 내용입니다. 머스크와 테슬라의 행보로 볼 때, 도지코인에 대한 ‘플랜’은 오랫동안 준비돼 왔다는 합리적 추론을 할 수 있습니다. 디크립트의 보도 등을 취합해 머스크의 노림수를 정리했습니다. # 머스크, 도지 개발팀에 자금 지원 제안 도지코인 지지자인 머스크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도지코인을 트윗하거나, 옹호하는 입장을 나타냄으로써 스스로 ‘도지 파더’를 자처했습니다. “머스크가 도지코인 개발자들에게 접근, 자금을 지원하겠다고 제안했다”는 증언은 개발자 ..

가상화폐뉴스 [내부링크]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 “도지코인 결제 원하나?” 트위터 설문 게재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테슬라가 도지코인(DOGE) 결제를 지원하기 원하는지 묻는 투표를 게시했다. 11일(현지시가)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머스크 CEO는 트위터에서 “테슬라의 도지코인 결제 지원을 원하는가?”라는 질문을 게시하고 24시간 동안 투표를 진행했다. 이에 도지코인을 통한 결제가 현실화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투표 결과는 찬성 쪽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초기 응답자의 78%가 테슬라의 도지코인 결제에 찬성했다. 특히 투표가 게재된 첫 10분 동안에만 40만 건 이상의 투표가 진행됐다. 앞서 테슬라는 비트코인(BTC) 결제를 허용한 바 있다. 한편, 도지코인은 12일(한국..

5/10 가상화폐뉴스 [내부링크]

비트코인·도지코인 하락에도 이더리움 나홀로 강세 비트코인과 도지코인 투자자들이 24시간 만에 손실을 본 반면, 이더리움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 자산 가치는 주간 강세 이후 지난 주말 하락했다. 리플스나이지리아에 따르면 이 같은 가치 하락은 일부 투자자들이 도지코인과 비트코인의 수익 보호를 위해 움직이면서 발생했으며 암호화폐는 각각 17.17%, 3% 감소했다. 현재까지 도지코인과 비트코인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각각 11,136.38%, 98.02%의 상승을 이뤘다. 그러나 이만한 올해 성장도 일부 투자자들에게는 장기 보유의 이유가 되지 못했다. 리플스나이지리아 암호화폐 시장 조사에 따르면, 도지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높은 가격인 0.701837달러에서 0.652532달러로 떨어졌다..

[05.07] 가상화폐 뉴스 [내부링크]

경찰, 거래소 비트소닉 대표 입건... 피해 수사 착수 국내 암호화폐거래소 비트소닉을 통한 투자 피해와 관련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파이낸셜뉴스 등이 5월 7일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 2월말 비트소닉 거래소 대표 A씨를 사기 혐의 등으로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 A씨는 거래소를 통해 투자금을 모은 뒤 잠적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들은 가상화폐를 샀다가 팔지도 못하고, 예탁금 출금도 못하는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들은 참가자를 모아 집단소송을 준비중이다. 비트소닉은 은행의 실명계좌를 발급받지 못한 채 벌집계좌로 운영되던 거래소 중 하나다. 한 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도 받지않다. 현재 은행 실명계좌를 발급받아 운영중인 거래소는 빗썸·업비트·코인원..

[05.06] 가상화폐 뉴스 [내부링크]

美 중소은행들, 비트코인 매매·보유 지원한다…대형은행 도입 신호탄 될까 미국 내 중소은행들이 비트코인 매매·보유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에 미국 대형은행들도 참여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1년 5월 5일 뉴욕 소재 100억 달러 규모의 자산운용사인 스톤리지의 자회사 NYDIG는 글로벌 자산운용사인 피델리티와 제휴를 맺고 미국 내 수백 개의 은행 고객들에 대한 비트코인 매매·보유 서비스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미국 내 수백 개 중소은행에서 비트코인 매매·거래가 가능할 전망이다. NYDIG는 현재 소규모 지역은행들이 참가하기로 했으며, JP 모건과 같은 대형 은행사들과도 접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패트릭 셀즈(Patrick Sells) NYDIG 은행 솔루션 책임자는 "우리가 하는..

21.05.05 암호화폐 뉴스 [내부링크]

알트코인 주의... 가상자산도 대장주 장기투자해야 "유행따라 수익률만 보면 손해보기 십상" "알트코인은 이제 원금회수 단계, 모두 돈벌었다는 건 착각" "자신만의 장기 투자원칙 세워야" 모바일로 가상자산 거래 시작가능, 한도상향은 영업점 방문해야 "알트코인(비트코인을 제외한 다른 가상자산들)은 이제 서서히 원금 회수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라는 점을 투자자들이 직시해야 한다. 알트코인으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착시다." "코린이라면 비트코인(BTC)이나 이더리움(ETH) 같은 우량주를 소량으로 투자하기 시작해, 장기 투자 한다는 생각으로 투자를 늘려가야 한다." 가상자산 투자로 고수익을 올렸다는 소문이 확산되면서 가상자산 투자 성공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가상자산 업계 전문가들과..

비(BEE) 코인 ' Bee Network ' 구글 스토어 복귀와 참고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BEE 코인이 구글 스토어에서 내려간 지난 열 흘간 BEE 코인이 구글에 다시 복귀를 한다. 못한다를 놓고 말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채굴을 멈춰야하는지에 대한 질문도 많은 열 흘이었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검색이 되나 늘 검색해보는데... 드디어 복귀했습니다. +ㅁ + 웹사이트를 방문하니 BEE.COM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기존 앱이 삭제되고 신규 앱으로 올라와서 그런지 어플을 설치하면 새로 설치가 됩니다. 설치해보고 테스트를 해보니 신규 앱에서는 아직 페이스북 로그인은 안 되고 있습니다. 처음 가입 당시 번호로 가입하신 분들은 기존 어플 삭제하고 신규 어플로 로그인하시면 작동이 이어서 됩니다.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기존에 깔아놓으신 어플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신..

파이코인, 모바일 월렛 지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파이코인 모바일 지갑이 출시 되었습니다. 아직 실 사용 버전은 아니고 PC와 동일한 테스트 지갑이며 PC 와는 다르게 지갑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파이 브라우저를 다운 받아야 합니다. 파이코인??? Bee코인??? 들어본거 같은데 하셔서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파이코인과 Bee코인은 휴대폰으로 쉽게 채굴이 가능한 무료채굴 가상화폐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파이코인은 1500만, Bee코인은 1000만의 참여자가 채굴에 참여하고 있으며 채굴 방식은 앱 설치 후 하루 1번 클릭 해주면 되는 형태로 채굴이 아주 쉽습니다. 데이터, 휴대폰 배터리 소모 없이 채굴이 가능한 코인이기에 추천 드립니다. 또한 위 코인들은 비트코인과 다른 형태의 코인으로 기축 통화를 목..

출시 117일, 1000만 채굴자 달성 앱테크 Bee Networ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파이코인에 이어 Bee코인이 출시 117일 만에 1000만명의 채굴자를 달성했습니다. Bee코인도 1000만명 달성으로 이어 Phase3로 넘어갈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우선 KYC 인증에 중점을 두고 그 외 여러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음 공지와 업데이트가 기대 됩니다. 우선, Bee 코인과 파이코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파이코인과 Bee코인은 휴대폰으로 쉽게 채굴이 가능한 무료채굴 가상화폐 입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파이코인은 1500만명, Bee코인은 1000만명의 참여자를 가지고 있으며 채굴 방식은 어플 설치 후 하루 1번 클릭만 해주면 되는 형태로 아주 채굴이 쉽습니다. 데이터 소모, 휴대폰 배터리 소모 없이 쉽게 채굴이 가능한 코인이기에 ..

(Pi Network) 무료채굴 가상화폐 ' 파이코인 ' 브레인스토밍 앱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lisha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12월 25일 공개된 파이코인 브레인 스토밍앱 입니다.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아래 3가지 입니다. 1. 브레인스토밍앱 관련 공지 2. 브레인스토밍앱에 대하여 3. 현재 진행 중인 브레인스토밍 2개 안건 1. 브레인스토밍 관련 공지 @nicolas The Core Team is launching a new app prototype in the Pi Apps Platform where Pioneers can propose Pi App ideas, join projects and engage Pioneers to join projects, and KYC’ed Pioneers can donate Pi in support of a specific publish..

출시 한 달 50만 돌파!! 무료채굴 가상화폐 Bee Network [내부링크]

< 500k+ Users in 1st Month! Get Ready for 2nd Halving > On 29 Dec 2020, Bee Network registered 500,000+ users worldwide. The half-million-mark is crossed within the 1st month of Bee Network’s global launch on 3 Dec 2020! With users registered in over 200 countries, we would like to thank all Bee Visioners from all over the world for your support. As of now, our top 5 largest communities are the ..

800만 무료채굴 ' Pi network ' 파이코인 가입과 사용 방법 [내부링크]

파이코인이 드디어 9월 13일자로 전 세계 800만 채굴자수에 도달했습니다. 1000만명을 돌파하면 사실상 채굴이 정지가 될 것인지 반감기가 될 것인지 결정이 될 듯 합니다. 1000만명 이후 상장 및 여러 서비스들이 오픈될 예정이라 전 세계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가상화폐에 대한 안 좋은 기억 있다보니 파이코인 유저수가 전 세계 채굴자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지고 있다는 점은 좀 아쉽습니다. 위 데이터는 6월자 자료이다보니 지금은 수치가 더 올라갔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가입 방법 및 채굴.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https://minepi.com/grey1225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

파이코인 9월 근황과 파이코인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파이코인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좋은 소식을 안내해드리자면 8월자로 총 채굴자수가 8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파이코인은 아직 상장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시세가 딱히 없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7th_therain/221992869769 Pi Network 파이코인 6월 현재 근황 안녕하세요. Elisha 입니다. 간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파이코인 근황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 blog.naver.com < 파이코인 6월 근황 포스팅 > 위 링크는 6월에 포스팅했던 파이코인 6월 근황입니다. 당시 1파이에 1달러에 거래된 경우도 있고 중국 옥외 도로 광고판 같은 경우 1파이당 한화 25,000원에 거래된 경우도 있으며 회사 협약..

빼야 산다! 몸 속 시한폭탄 [내부링크]

빼야 산다! 몸 속 시한폭탄 " 내장지방 " 안녕하세요. allen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명 중 3명이 가지고 있는 현대인의 고질병인 비만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그 비만 중에서도 무시무시한 병을 준비하고 있는 " 내장 지방 " 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고지혈증. 고혈압 등의 많은 위협을 주는 " 내장지방 " 에 대해 알아보고 또 내장 지방을 관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겨울에 해라? 겨울에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이유 일반적인 인식은 다이어트는 봄부터 시작을 한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잘 하는 사람들은 겨울에 한다. 에너지를 소모해 지방을 줄이는 갈색지방. 지방을 저장하고 축적하는 백색지방. 2가지 지방이 사람의 몸에 존재하는데 백색지방의 경우 겨울철에는 ..

당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피로. 만성피로 솔루션 <두번째> [내부링크]

당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피로. 만성피로 솔루션 안녕하세요. 건강 전도사가 되고픈 allen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만성피로에 대해 마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3.3.7 생활 습관 > [ 세번째. 7 ] 은 7시간 이상 숙면하기 숙면을 돕는 478 호흡법을 하라. 1. 누운 상태에서 4초간 코로 숨을 들이 마신다. 2. 7초 동안 숨을 멈춘다.3. 8초동안 입으로 내쉬는 것을 반복한다. 수면 시간만큼 중요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법 " 만성 피로의 원인이 또 있다 ? " 피로 증상과 비슷한 노화 증상 만약 쉽게 풀리지 않는 피로가 지속된다면 내 몸이 늙어가고 있다는 신호이다. 몸 속 배터리 방전을 의심해야 된다. 몸 속 배터리 콩팥을 충전하라 콩팥의 기능이 저하되면 기력저하를 유발하므로 만..

묵은 피로가 당신의 건강을 위협한다. 만성피로 솔루션 <첫번째> [내부링크]

묵은 피로가 당신의 건강을 위협한다. 만성피로 솔루션 안녕하세요. 뒤늦게 건강을 위해 몸부름 치는 allen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요즘 사회에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피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해가 갈수록 피로와 무기력증 때문에 힘들다보니 관심있는 주제에 대해 건강 프로그램을 늘 찾아보면 뒤늦게 나마 건강을 지켜보자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피로로 인한 과로사가 연 평균 약 310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원인 모를 만성 피로가 큰 병을 만들수 도 있다고 합니다. 묵은 피로, 풀어야 산다! 현대인의 피로도는 본래 성격과 다른 모습을 나타내기 시작하면 만성 피로를 의심해보아야 하며 만성 피로에 해당하는 직장인은 10명 중 8명에 해당된다. 위 표와 같이 ..

숨만 쉬어도 쌓이는 내 몸 속 독소를 제대로 막고 제대로 빼자 [내부링크]

" 숨만 쉬어도 쌓이는 내 몸 속 독소를 제대로 막고 제대로 빼는 법 " 안녕하세요. 건강 관리를 안 해서 항상 후회하며 뒤늦게 노력하는 allen 입니다.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엄지의 제왕에서 주제로 했던 숨만 쉬어도 쌓이는 내 몸에 독소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흔히 겪고 있는 만성두통. 만성피로. 만성무기력증의 모든 원인이 독소에서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숨만 쉬어도 쌓이는 독소 앞에서는 그 누구도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더욱 관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겨울철의 경우 에너지가 저장을 하는 시기이며, 실내 활동이 늘며, 야외활동 및 운동이 적기 때문에 몸에 축적되는 독소는 2배 이상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땀을 내면 좋으나 땀이 잘 안 나기 때문에 관리가 꼭 필요한 시..

겨울철 예고 없는 심장 돌연사, 도움이 되는 아보카도 오일 [내부링크]

" 젊다고 걱정 없다!? 예고 없는 심장 돌연사와 슈퍼푸드 아보카도 " 안녕하세요. allen 입니다. 건강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편인 저는 어느날 엄지의제왕을 보던 중에 심장에 관한 내용을 접하게 됐는데요. 사람 몸에 가장 중요한 심장에 관한 내용이었는데 알아두면 좋은 내용이겠구나 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겨울에 돌연사가 많이 발생하는 이유는 " 날씨에 변화가 몸에 끼치는 영향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준비 없이 맞이할 수 밖에 없는 죽음으로 1년간 돌연사로 인한 사망자수 2만 5천명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하루에 약 70명 20분에 1명이 돌연사로 사망하는 실정입니다. 연령대가 높을수록 돌연사의 위험이 높아지나? 평균적으로 연령대가 높은 질병이나 요즘에 들어 10대, 20대 뿐만 아니라 30~40대에 아..

텔레그램박사방 사건과 블라톡. 블라챗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텔레그램박사방 ( N번방 ) 사건과 출시 예정인 익명. 보안 SNS 어플 블라챗 ( 블라톡 ) 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텔레그램박사방 ( N번방 ) 사건은 여성을 협박해 성 착취 동영상을 유포한 강..

포렌식 복구 불가 블록체인 SNS " 블라챗 ( Blaachat ) " [내부링크]

디지털 포렌식 복구와 해킹 불가한 블록체인 SNS 통합 어플 블라챗 ( blaachat ) 을 소개합니다. 블라챗 blaachat 은 신개념 블록체인 SNS 메신저 입니다. 블라챗은 여러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익명..

재택부업 블러드토큰 . 블러드랜드 그리고 블라챗 ( 블라톡 ) [내부링크]

재택부업 블러드토큰. 블러드랜드 그리고 블라챗 ( 블라톡 ) 안녕하세요. ^^ 2018년말 지인의 추천으로 블러드코인을 알게되고 그 코인을 활용하는 가상공간 세계인 블러드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블러드랜드의..

블러드토큰 . 블러드랜드 그리고 블라챗 ( Blaachat ) [내부링크]

실패를 바탕으로 다시 시작하는 블러드랜드 " 블라챗 ( blaachat ) " 안녕하세요. Allen 입니다. 2018년말 지인의 추천으로 블러드코인을 알게되고 그 코인을 활용하는 가상공간 세계인 블러드랜드를 알게 되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