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forest의 등록된 링크

 allfor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바디로션/바디로션추천]레이비(Leivy) 산양유 바디로션 올리브영 바디로션 살냄새 바디로션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포레스트 입니다. 요즘 사용하는 바디로션을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특히나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 돌아와서 평소에 부지런히 바르지 않다가 부쩍 건조함을 느껴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건성피부입니다.ㅎㅎ) 바디로션을 꾸준히 바르지 않으면,,, 나중에 나이 들어서 바른 사람과 바르지 않은 사람의 피부가 완전히 차이 난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듣고, 경각심이 팍 들었어요. 어찌 보면 당연한 이야기인데, 평소에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는 편이라 얼굴 피부에 비해 바디 피부는 그리 좋지 못한 편이에요. 건조해서 가려울 때도 있고, 특히나 겨울철이라 보습에 더더 신경 써야 하는데요, 그래서 겨울철엔 무조건 귀찮아도 바디로션, 바디크림 제품을 꼭 발라줘야 합니다. 그냥 무난하게 유명한 제품들..

[향수/향수리뷰]바이레도 블랑쉬 향수 후기 내돈내산 코튼향향수 비누향향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포레스트입니다. 바이레도에서 제일 좋아하는 블랑쉬 향수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워낙 유명하고 '바이레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향일만큼 베스트셀러인데요, 그래서인지 비누향 계열이라는 정보만 알고서 블라인드로 구매했는데요, 처음 제품을 받고서 뿌렸을때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개인적으로 알콜향이 세지 않은 점도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향을 뿌렸을 때 첫인상은 '포근하고 편안하다'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비누향을 좋아하는 편이라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프리지아를 소장하고 있었는데 프리지아와는 느낌이 또 달라요! 패키지와 종이가방까지 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바이레도인데요, 남녀공용 향수로도 유명해서 남성분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박서준 님 향수로도 유명하던데 남성분..

[독서/독서리뷰]여행의 이유-김영하 에세이 [내부링크]

'여행'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너무 설레지 않나요?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여행을 못가다가 요즘 여행을 많이 가는데요, (저는 아직,,,ㅠㅠ)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을 달래보기 위해 오랜만에 이 책을 다시 읽어보았어요. 책소개 저자 : 김영하 출판 : 문학동네 구분 : 에세이 감상평 방송에서 여행을 좋아하시고, 여행을 많이 다니신다는 말을 하신 것이 생각났는데 마침 여행을 주제로 에세이를 쓰셔서 구매해 봤어요. 저도 여행을 한때 좋아해서 많이 다녔지만 요즘은 바빠서 가지 못하고,,, 제목처럼 작가에게 여행의 이유가 무엇이었을까? 여행의 이유가 뭘까?를 생각하며 책을 펼쳤어요. 이런 대목들을 보며 여행을 떠났을 때의 일화가 하나 둘 떠올랐어요. 찾아놨던 맛집이 닫아서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숨은 맛집을 찾아낸 ..

[독서/독서리뷰]베르나르 베르베르-고양이1,2 [내부링크]

책소개 저자 : 베르나르 베르베르 (프랑스) 출판 : 열린책들 구분 : 소설 감상평 주인공 바스테트가 어떤 친구인지 알 수 있는 문장이다. 고양이들이 다 그런가요?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고양이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인간의 모습을 묘사하는 부분이 귀엽고 인상적이면서도 얘네도 다 알까? 하고 강아지 눈치를 봤네요. 고양이가 인간보다 자신들이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그저 귀여웠네요! 그리고, 주인공 바스테트가 정말 진취적인 여주재질이라 아주 인상 깊었는데요 이 소설은 고양이 바스테트의 시점으로 진행됩니다. 진취적이고 능동적이고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암고양이 캐릭터입니다. 호기심이 많고, 더 알고 싶어 하고, 인간과 소통하고 싶어 하는데 가능할까 싶었지만 성장해 가는 모습이 묘미예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