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goodlife의 등록된 링크

 allgood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세계의 미녀들이 태어나는 중앙아시아 [내부링크]

세계의 미녀들이 태어나는 나라 중앙아시아. 흔히 우숫개소리로 논밭에 일하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 김태희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미녀가 많기로 소문난 국가는 대부분 중앙아시아에 몰려있습니다. 중앙아시아는 예전 러시아 이전의 소련이라는 국가에 귀속되어있던 나라들인데 이들국가는 소련이 붕괴하면서 각각 독립을 하며 지금의 나라로 되었습니다. 중앙아시아 나라들 중앙아시아의 대표적인 나라는 바로 카자흐스탄입니다. 카자흐스탄은 중앙아시아 국가중에서도 가장 큰 영토를 차지하고 있으며 북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밑으로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키르기스탄, 타지키스탄등이 있습니다. 이들의 영토는 대부분 건조하고 사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또한 고산, 산맥등으로 이루어져있어서 고원지역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덕분에 사람들..

가장싼 주유소 최저가주유소 찾기 [내부링크]

고금리, 고환율, 고유가 등으로 아주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휘발유보다 경유가 저렴했는데 요즘은 경유가 오히려 더 비싸져서 경유차량의 메리트가 없어졌습니다. 다행히 경유가격이 리터당 1,700원대로 내려왔다는 소식이 뉴스로 통해 전해졌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내주변 최저가주유소 검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피넷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유가정보 사이트입니다.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와 24시간주유소등 다양한 형태로 검색을 할 수 가 있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최저가 주유소 바로가기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검색가능하며 경유, 휘발유, LPG까지 모두 검색가능합니다. 또한 시도별 평균 가격과 유가추이를 볼 수 있고 지역을 검색하면 그 지역내의 가장 저렴한 최저가 주..

모범택시와 일반택시 차이 가격비교 [내부링크]

택시잡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요즘은 어플을 이용하여 미리 콜을 부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모범택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모범택시와 일반택시의 차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범택시 모범택시는 각 지자체로 부터 모범택시 운행인가를 받아서 운행하는 택시를 모범택시라고 합니다. 모범택시운전자가 되기위해서는 개인택시를 먼저 5년 이상 무사고로 마쳐야 하며 교통법규등을 잘 지켜 벌금, 벌점등이 없어야 하며 성실한 택시 운전자를 모범택시 운전자로 등록 가능합니다. 모범택시는 아무차량으로 등록 가능 하지 않습니다. 1900cc이상 5인승의 차량이 되어야 모범택시자동차로 등록가능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모범택시는 적어도 중형차 이상의 검은색 세단의 느낌이 나는 차..

국선변호사 선임방법과 국선변호사비용 [내부링크]

법정드라마나 영화에 꼭 등장하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국선변호사입니다. 미디어매체에서 꾸며지는 국선변호사는 대부분 힘이 없고 피의자를 대변하기 보다는 일을 빨리 마무리 지을려고 하는 인물로 많이들 나옵니다. 당연히 작품의 흐름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기는 사람들에게는 선입견을 가져다 줄 수 있기때문에 이러한 것은 조심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선변호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선변호사 국선변호인은 국가에서 2년마다 계약을 통해 지정되는 계약직공무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법원에서도 법으로 지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호사수임비용은 따로 없습니다. 수임비용 보수는 국가에서 지급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국선변호인은 아무 소송에나 선임할 수 없습니다. 오로지 형사사건재판에만 국선변호인을..

2023년 삼재띠와 2024년삼재띠 십이간지순서 [내부링크]

혹시 2022년은 무슨띠 였는지 아시나요? 연말이라고 벌써 다 잊어버리셨죠? 올해는 호랑이띠였습니다. 그것도 검은 호랑이 임인년 이었습니다. 2023년은 십이지신중 순서가 토끼입니다. 그것도 검은 토끼 계묘년입니다. 이렇게 십이지신과 검정, 백등의 한자가 붙는 육십간지에 대해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또한 2023년 삼재와 2024년 삼재 그리고 복삼재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십이간지 십이지신 십이간지 십이지신은 중국 후한시대 왕충이 기록한 책에서 최초 유래되었고 이어 동아시아권(일본, 한국, 베트남등)에서 받아들여서 지금도 사용중에 있습니다. 처음에는 하루를 12개의 간격으로 구분해 시간대별 동물의 특징에 습성에 맞게 배치해서 십이간지 순서가 정해졌었는데 이것이 지금의 태어난 연도에 따라 12..

자동차폐차가격 가장 잘 받는 방법과 폐차주의사항 [내부링크]

중고차나 신차를 구입해본 사람은 있어도 자동차폐차를 해 본 사람은 드뭅니다. 중고차 시장 만큼은 아니더라도 자동차폐차도 엄연히 시장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물론, 그 고객들은 대부분 중고차상사 업체관련된 사람들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같이 일반 사람들은 잘 모르는 중고차 폐차가격, 알아보신다면 업체마다 책정가가 다 다를겁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폐차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폐차가격 결정요소 자동차폐차가격을 결정 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고철시세입니다. 자동차는 대부분 철로 만들어졌기에 kg당 고철 시세를 곱해보면 대충의 폐차 가격은 나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돈을 받고 폐차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아닙니다. 바로 앞에서 얘기했듯이 고철시세가 나쁘다면 오히려 돈을 주고 폐..

보험사의 에이전트 손해사정사의 모든 것 [내부링크]

스포츠계의 최고 에이전트로 유명한 스캇보라스. 이 사람은 스포츠인들이 계약을 할 때 대신 권력을 행사하며 운동선수에게 유리한 계약을 이끌어내기로 유명한 에이전트입니다. 보험사에서도 이러한 에이전트가 있는데 바로 손해사정사입니다. 오늘은 손해사정사라는 직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손해사정사 손해사정사의 정의는 보험사고 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산정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자로서 보험금 지급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여 보험계약자나 피해자의 권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주는 업무를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손해사정사 자격증 재물 차량 신체 손해사정사는 위 3가지 전문분야로 나누어지며 각각이 시험이 1차와 2차로 나누어집니다. 통상 1차보다는 2차 합격율이 더 낮은 편입니다. 2022년에는 평균 약 16%의..

플라스틱용기 전자레인지 사용가능여부 구별하는 방법 [내부링크]

탄소제로 시대에 맞게 플라스틱의 사용량을 점점 줄여나가야 합니다. 플라스틱사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재활용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사실상 일회용 용기로만 사용되는 플라스틱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에 플라스틱용기가 전자레인지에도 사용가능하다면 배달음식 담은 플라스틱용기를 씻어서 재활용할 의지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글에는 전자레인지에도 사용가능한 플라스틱용기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라스틱용기 종류 플라스틱용기 전자레인지사용유무 1. PETE 또는 PET 불가 2. HDPE 가능 3. PVC 불가 4. LDPE 불가 5. PP 가능 6. PS 불가 7. OTHER 마크 부착여부에 따라 가능 우리나라에서는 플라스틱종류가 총 7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분류를..

환경미화원 연봉과 공무원과의 차이 [내부링크]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율로 인해 고학력자들이 환경미화원 채용에 지원한다는 뉴스가 종종 나오고있습니다. 예전에는 홀대받았던 직업, 환경미화원의 연봉과 일반 공무원과의 차이점에 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환경미화원 환경미화원은 남들 잘때 일하고 남들일할때 쉬는 말 그대로 환경을 미화시켜주는 사람입니다. 일상생활 거리를 걸어다니다보면 깨끗해진 거리를 볼 수 있는데 이는 환경미화원들이 새벽에 환경정리를 해서 이루어진 결과물입니다. 환경미화원은 공무원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무기계약직 공무원신분입니다. 각 지자체에서 자체적으로 선발하는 지방직무기계약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연히 연봉등은 각 지자체에서 어떻게 책정하는지에 따라 조금씩의 차이가 있겠습니다. 환경미화원공무원? 환경미화원은 지방직공무원 무기계약직 소속입니다..

심장질환과 고혈압환자에게 좋은 과일소개 [내부링크]

과일은 기본적으로 단맛을 띠는 성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간식대용으로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일들은 당뇨환자에게는 해가 될 수도 있겠지만 미네랄, 항산화 성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과일들은 오히려 당뇨와 고혈압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과일도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그러한 과일들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고혈압 혈압은 동맥혈관 벽에 대항한 혈액의 압력을 말합니다. 혈액은 심장에서 뿜어져 나오는데 심장이 수축하면서 동맥혈관으로 혈액을 내보낼때 가장 높은 혈압이 나오는데 이때를 수축기 혈압이라고 합니다. 온몸을 돌아 다시 심장으로 들어올때를 이완기 혈압이라고 하며 이때가 가장 낮은 혈압수치를 나타냅니다. 우리나라 성인인구의 약 30%가 고혈압환자로 나타고 있습니다. 고혈압은 유전으로 인한 환자가 가..

은행연장업무 탄력점포와 관공서업무시간 [내부링크]

2022년 기준 은행연장업무와 탄력점포 그리고 관공서 업무시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1금융권 은행은 09:00~16:00까지 관공서는 09:00~18:00까지 업무시간입니다. 그러나 공장밀집지역이거나 회사원들이 많이 몰려있는 지역은 드물게 평일 17시까지 또는 관공서 주변은행은 18시까지 업무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제 2금융권이거나 사업체 내에 있는 은행들은 각 사정에 따라 늦게까지 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러한 곳을 우리는 탄력점포 은행이라고 합니다. 은행 탄력점포 유형(22년 11월기준 922개) 관공서 소재점포 (441개) 외국인근로자 특화점포 (28개) 상가 및 오피스 인근 점포 (140개) 환전센터 (14개) 고기능 무인 자동화기기 (299개) 우리나라에 은행탄력점포 현황이 현재 ..

티스토리 아이콘&파비콘 3분만에 만들기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찾고자 하는 항목에 있어서 검색을 했을 때 네이버블로그도 나오겠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도 많이 나옵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최상위 노출된 블로그를 검색할 수 도있는데 그 최상위 블로그들은 네이버블로그가 될 수도 있고 티스토리 블로그가 될 수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더라도 많이 검색해보는 사람들은 티스토리 블로그는 광고가 많이 나와서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어서 파비콘이나 주소를 보고 원하고자 하는 블로그성 정보를 클릭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운영자들은 글은 잘 쓰면서 파비콘은 따로 등록하지 않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일단 파비콘을 등록하면 어찌 되었던 일반적인 티스토리 블로그보다는 차별성이 있어서 유입자들에게 첫 노출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노출 네이버에서 '노가다일..

2023 달라지는 노후경유차 조기폐차지원금 [내부링크]

2023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새로운해는 또 어떤점들이 바뀌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은 2023년 노후경유차조기폐차지원금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후경유차 조기폐차제도 미세먼지가 날로 증가하고 자동차등에서 나오는 매연으로 매일같이 대기환경이 나빠짐에 따라 노후경유차에 대한 수요를 줄이고자 운행에는 문제가 없는 경유차에 한하여 지원금을 지급하고 폐차를 유도하는 제도입니다. 대상자동차 *아래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가능합니다* -배출가스 5등급 경유차 또는 2005년 이전 배출허용기준을 적용하여 제작된 도로용 3종 건설기계 -대기관리권역 또는 신청지역에 6개월이상 연속하여 등록된 자동차 -자동차관리법에 따른 관능검사 결과 적합판정을 받은 자동차 -지자체 또는 절차대행자가 발급한 조기..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차이 처음학교로 입학대기까지 [내부링크]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비슷하면서 서로 성격은 다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린이집은 갓난 아기부터 갈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고 유치원은 5살때부터 갈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틀린말은 아니지만 더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이때문에 헷갈릴수 있으니 한국나이로 생각해서 적겠습니다. 보육이냐 교육이냐 어린이집은 갓난아기부터 갈 수 있는 곳이라 보육에 목적이 있고 유치원은 교육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유는 앞서 언급했듯이 어린이집은 태어나서 얼마 되지도 않은 맞벌이 부부를 위한 아기들도 입학할 수 있고 유치원은 5세가 되어야 입학을 하기에 설립목적이 다른것입니다. 유치원은 5~7세까지 입학이 가능하고 어린이집은 조금씩은 다르지만 원아와 어린이집규모만 크다면 1세~7세까지 초등학교 입학전까지 전연령에 입학가능..

병아리감별사 되기위한 방법과 해외취업 [내부링크]

사람들에게는 생소한 직업 병아리감별사입니다. 저 또한 병아리감별사라는 직업이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우리 인간이 할 수 있는 일이 다양하네요. 병아리감별사에 대해 대부분 저처럼 잘 모를 것 같아서 이번 시간에는 병아리감별사하는일과 병아리감별사해외취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아리감별사 병아리감별사는 말 그대로 병아리의 암수를 구분하는 일을 하는 직입니다. 이전의 우리나라는 가정에서 부업으로 양계업을 행해졌는데 1970년대 말 정부의 시책과 양계협회의 기술발전, 외국 닭 등의 도입으로 인하여 기업적인 양계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자연스럽게 암수 구분하는 병아리 감별사도 새로운 직업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병아리감별사자격증 제도가 사라졌습니다. 따라서 병아리감별..

2023 정년퇴직나이와 실업급여 수령액 [내부링크]

정년퇴직나이 2023년 정년퇴직 예정인 분들은 만 60세 기준으로 1962년생인 분들입니다. 물론 사업체규모나 사업체의 성격마다 정년퇴직의 나이는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업체에서는 만 60세를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자녀들이 사회에 나가서 취업을 하는 것도 점점 늦어지는 추세이고 취업의 자리는 하늘의 별따기와 같은 그런 고유명사가 되어 버렸습니다. 거기에 아직 자녀들이 장가나 시집을 가지 않아서 목돈도 들어갈 일이 남아있기도 합니다. 국민연금납부를 통해 고정수입을 창출하는 것도 있지만 1962년출생하신분들의 국민연금 수령 나이는 만 63세부터입니다. 국가의 국민연금수령 지출이 점점 늘어나고 정년퇴직등도 일부 조정된 것이기 때문에 국민연금 수령나이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

바나나가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이유 [내부링크]

바나나는 칼륨, 비타민B6, 산화방지제가 풍부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흔하면서 인기 있는 과일중 하나입니다. 또한 배가 고플때 잠시 허기를 채울수 있는 섬유질과 탄수화물을 제공하고 있어 다이어트에도 가장 많이 쓰이는 과일입니다. 무인도나 섬에 채류할때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킬 수 있는 아주 중요한 간식이 되기도 합니다. 이 영양가가 풍부한 과일인 바나나는 사실 바나나나무에서 자라는게 아닙니다. 햇볕이 잘 드는 기후에서 자라지만 사실 바나나는 나무가 전혀 아닙니다. 바나나는 줄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초본식물입니다. 초본식물이란 지상부가 연하고 물기가 많아서 목질을 이루지 않는 식물을 뜻하며 대표적초본식물로는 민들레, 도라지, 쑥등이 있습니다. 이들과는 다르지만 바나나도 베리의 한 종류로 볼 수 있습..

우리나라 고소득 고연봉직업 도선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직업군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학벌에 따라 소득수준이 달라졌지만 요즘은 학벌보다는 실력과 한가지일에 전문가가 된다면 고소득과 고연봉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구독자수 백만의 전문 유튜버들은 한달 수익이 천만원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편집자와 스태프의 몫으로 인건비가 빠져 나가겠지만 순수익으로도 일반 대기업 다니는 사원보다도 나을 것 입니다. 그들이 학벌이 안좋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학벌과 상관없이 접근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그러한 학벌과 상관없이 우리나라에서 고소득 고연봉자 대표 주자인 도선사에 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 바다가 없었다면 도선사도 있지 않았을 겁니다. 도선사 항구에서 선박의 출입항을 인도해주는 사람을 '도선사'라고 합니다..

비타민D결핍증상이 불러오는 신체의 변화 [내부링크]

비타민D 결핍으로 우리신체에는 어떠한 변화가 생길까요? 비타민D가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햇빛에서 오는 영양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틀린말은 아닙니다. 근데 그걸 알면서도 우리는 햇빛을 싫어하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끼고 태양을 가립니다. 또한 바쁜현대사회에서 사무실에 앉아 회사업무를 하다보면 어느새 해가 지고 어두컴컴한 밤이 됩니다. 주말을 제외하고는 사실 햇빛을 볼 시간이 많이 없습니다. 자연스레 사람들은 비타민D결핍이 생기고 몇몇 사람들은 이를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D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비타민D 비타민D는 칼슘 흡수를 증가시켜서 근 성장 즉,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체내의 지질 대사를 촉진시켜서 비만을 예방하고 암세포를 억제하며 당뇨, 고협압, 심혈관질관, ..

수건냄새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지형적 특성상 여름이 다가오면 고온 습한 날씨로 인해 빨래를 해도 얼룩은 지워지지만 냄새는 날아가지 않습니다. 냄새가 제거되지도 않을뿐더러 오히려 꿉꿉하고 퀘퀘한 냄새가 세탁한 빨래에서 나기도 합니다. 여름에 습한날씨 덕분에 여름 옷들은 얇기에 어느정도 해소가 되지만 사계절 내내 사용해야하는 수건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름의 옷 보다는 두껍고 물을 흡수하는 성질때문에 제대로 건조되지 않아 냄새가 나곤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건냄새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베이킹소다와 식초 빨래를 할때 베이킹소다와 세제를 함께 넣어서 빨래를 한다면 수건냄새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세제와 베이킹소다 2:1의 비율로 혼합하여 넣어주시고 섬유유연제 대신에 식초를 소주잔 1컵 넣는..

티스토리 썸네일크기변경(feat.북클럽기준)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사실 썸네일의 비중도가 크지 않습니다. 다만, 네이버등에 노출될 시 이왕이면 가독성이 좋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게 썸네일 입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를 하는 많은 블로거들도 썸네일을 직접 만들어서 대표사진으로 사용합니다. 네이버블로그는 사실 손댈게 많이 없습니다. 썸네일을 만들면 알아서 크기에 맞게 노출이 되곤 합니다. 그러나 티스토리는 일일이 HTML이나 CSS를 수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의 어려운 코딩문제로 벽에 부딪히곤 합니다. 저또한 처음에는 아무것도 할 줄 몰랐지만 이제는 저도 어느정도는 할 줄 아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럼 이제 티스토리 썸네일크기변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킨은 북클럽기준입니다. 다른 스킨은 조금씩 다를 수 도 있으니..

미국이 기후변화에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러시아가 인접해 있는 폴란드와 불가리아, 초근에는 핀란드, 독일의 일부, 그리고 잠재적으로 덴마크와 네덜란드에 천연가스 공급을 중단하려는 움직임은 정치적 목적을 위해 진행 중인 에너지 무기화에 있어 가장 강한 선택입니다. 이대로 방치하면 우크라이나 전쟁은 지정학적 안정성을 약화시킬 뿐 아니라 지구온난화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덕분에 미국이 유럽연합과 아시아 전역에 수출하는 액화천연가스(LNG)의 양을 늘리고 탄소 없는 에너지 생산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것이 단기적으로 완벽한 이치인 이유입니다. 천연가스는 2020년 전 세계 발전량의 24%를 공급하는 필수 동력원입니다. 그리고 석탄과 같은 다른 에너지원보다 훨씬 깨끗하고 원자력발전소에서 얻는 에너지보다 안전합니다. 미국에서 지난 15년 동안 배출 감소의..

글로벌 경제 서민쇼핑에는 찬바람대신 훈풍 [내부링크]

급등한 기준금리와 불안한 채권시장등 세계적인 경제 타격으로 휴일 쇼핑은 예전 같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미국인들은 여전히 블랙 프라이데이와 올 연말 겨울시즌까지 지갑을 열어 소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스터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매출이 지난해보다 15%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겨울 코로나19 급증으로 지난해 잠잠했던 매장 쇼핑이 소비를 견인할 것으로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불안정한것은 사실입니다. 마스터카드는 올해 매장 매출이 18% 성장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마스터카드 선임고문은 보도자료를 통해 "올해는 모든 분야 전반에 걸쳐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쇼핑객들이 다시 매장으로 향하면서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보다 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