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nfo99의 등록된 링크

 allinfo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7건입니다.

뷰티컬리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오늘 점심으로 무엇을 드셨나요? 저는 뜨끈한 순댓국밥을 먹었습니다. 피순대가 들어 있어서 맛있었는데요. 오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뷰티컬리페스타를 주제로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퀴즈 문제와 정답을 같이 확인해볼까요? 뷰티컬리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지금 뷰티컬리페스타에서는 70여 개 브랜드, 100여 개 상품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최저가챌린지 진행 중! 2배 더 강력해진 찬스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에서 빈칸에 들어갈 네 글자는 무엇일까요? 뷰티컬리페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의 정답은 '더블특가'입니다. 캐시워크에서는 매일 11버낙, 하동 지리산 햇 건고사리,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성분에디터 잡티앰플, 더마토리 시카젤리패드, 소휘 클루타치온, 미국산 LA갈비 등 다..

부산동부(노포)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부산동부(노포)터미널에서는 삼척, 동해, 강릉, 광양, 남마산, 고현, 장승포, 태백, 고한, 전주, 오산, 수원, 익산, 군산, 인천공항, 마산, 통도사, 언양, 영천, 원주, 횡성, 춘천, 구미, 상주, 점촌, 안동, 영주, 제천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조회는 버스타고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부산동부터미널(노포터미널)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살펴보고 시간표와 요금표를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부산동부(노포)터미널 터미널 주소는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2238 노포동종합버스터미널이고 노포역과 인접하여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688-9969이에요. 오시는 방법 시내버스로 오시는 방법은 12-1번, 148-1번, 50번, 58번,..

CGV 경기광주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요즘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로는 파묘, 듄, 윙카, 사운드 오브 프리덤, 건국전쟁, 바튼 아카데미가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CGV 영화관이 있습니다. 주소와 위치를 확인하고 상영시간표와 주차 요금 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GV 경기광주 CGV 경기광주점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1122인데요. 영화관 내에는 총 8개의 상영관이 존재합니다. 경기광주역 금호리첸시아 아파트, 광주외국인근로자 및 다문화 가족센터, 한국전력공사 광주지사 인근에 CGV 경기광주점이 있어요. 주소는 경기도 광주시 중앙로 89(역동 16-10)입니다. 주차 요금 CGV 경기광주의 주차 요금은 영화 관람 시 3시간 무료입니다. 무료 주차 시간 이후에는 주차 요금은 10분당 1,000원 부과됩니다...

구리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이번주에는 일정이 있어서 운동을 제대로 못했는데 오늘은 반드시 운동을 하겠습니다. 소포, 등기, 우편, 보험, 예금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구리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을 먼저 살펴볼게요. 구리우체국 위치 안내 구리우체국은 경의중앙선 전철을 이용할 수 있는 구리역의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구리시보건소, 인창초등학교가 근처에 있습니다. 구리우체국의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34번길 34입니다. 관할 우체국으로는 갈매우체국, 수택동우체국, 수택3동우편취급국, 문동우체국이 있습니다. 구리우체국에 오시는 경우에 시내버스로 오실 수 있는데요. 1330-2번, 1330-4번, 8409번, 2000-1번, 65번, 30번, 23번, 15번, 10-5번, 1-4번, 166번, 1..

엣지TV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어제 청바지를 하나 샀는데 바지가 작네요. 허리를 1인치만 늘려야겠습니다. 고무줄 바지가 편한데 밴딩 처리된 청바지는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건 그렇고 엣지TV 프로그램 편성표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엣지TV 홈페이지 소개 엣지TV는 드라마를 방영해주는 채널입니다. 소문난 칠공주, 제5공화국, 조강지처 클럽, 야인시대, 조광조, 왕과 비, 영웅시대와 같은 드라마가 방영되는데요. PC와 모바일에서 웨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엣지TV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가 가능하며 지역별 방송국별 채널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프로그램 엣지TV에서 방영되는 신규 프로그램으로는 야왕, 인간극장, 무자식 상팔자, 야인시대,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나는 자연인이다, 인간극장, 하늘만큼 땅..

롯데마트 마석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정보 [내부링크]

목차 내일 메이플자이 아파트 분양 청약 당첨 발표를 한다고 하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들이 몰리면서 경쟁률은 442:1이라고 하는데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있는 아파트라서 괜찮을 것 같네요. 롯데마트 마석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정보 살펴보겠습니다. 롯데마트 마석점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롯데마트 마석점의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992입니다. 마석역에서 걸어오시면 롯데마트 마석점에 올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 031-590-1501 영업시간 및 휴무일 롯데마트 마석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1시입니다. 마트 휴무일은 2월 10일 토요일 그리고 2월 28일 수요일입니다. 내부 매장 안내 경기도 남양주시..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는 1987년에 강원지부로 개소하여 춘천지사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에 대한 글입니다.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 위치 주소: 강원 춘천시 남춘로 20 (퇴계동) KT&G 춘천지사, 남춘천휴먼시아1단지아파트, 유승한내들아파트, 미래컨벤션센터웨딩홀 인근에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가 있습니다. 남춘천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요. 시내버스 2번 또는 300번을 이용하시어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에 올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금공단 가평상담센터 위치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104-1 2층 국민연금공단 춘천지사에서는 가평상담센터를 운영하는데요. 가평시장 인근에 있습니다. 가평상담센터는 해성당 건물 2층에 있어요. ..

영광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청사 안내 영광군의 행정구역으로는 백수읍, 영광읍, 홍농읍, 대마면, 묘량면, 불갑면, 군남면, 군서면, 낙월면, 법성면, 염산면이 있습니다. 군청은 광주지방법원 영광군법원 옆에 있는데요. 주소가 전남 영광군 영광읍 중앙로 203입니다. 영광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영광군청 홈페이지 영광군청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인구분석을 위한 설문조사, 방사선환경영향평가서 공람 및 주민의견 수렴, 착한가격업소, 교류음악회, 영광군 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공고 영광군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에서는 코로나 생활지원비 환수결정 통지서 반송분 공시송달 공고, 결혼중개업체 현황 공시, 영광군다함께돌봄센터 위탁운영 모집 재공고, 도시숲 및 공원 관리 기..

서울 구로구 병원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2) [내부링크]

목차 구로구는 서울 남서부에 있는 행정구역입니다. 부천, 광명과 접하고 있습니다. 구로구에 있는 지하철역으로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대림역, 신도림역, 도림천역, 개봉역, 오류동역, 온수역, 신도림역 등이 있습니다. 저번 글에 이은 서울 구로구 병원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현황입니다. 구로구 병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위치 e-서울이비인후과의원 02-3281-5075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211호 (구로동) 강내과의원 02-2686-1835 서울특별시 구로구 중앙로8길 30, (고척동) 건강드림내과의원 02-2684-7575 서울특별시 구로구 천왕로 106, 골드프라자 (오류동) 건강세상의원 02-3281-8285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로 77, 동해빌딩 ..

인천공항 → 마닐라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입니다. 필리핀국립박물관, 마닐라오션공원, 마닐라 대성당, 산티아고 요새, 산 아구스틴 성당, 퀴아포 성당, 말라카냥궁, 리잘 공원, 비논도 교회 등의 관광 명소가 존재하는 도시입니다. 인천공항에서 마닐라로 이동하는 항공편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비행기 시간표(운항스케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 마닐라 비행기 시간표 인천공항 홈페이지의 여객 출발 정기 운항편 검색 페이지에서 조회를 하시면 되는데요. 비행기 출발시간을 운행스케줄 시간표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필리핀항공, 필리핀에어아시아,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한에어, 제주항공,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인천공항과 필리핀 마닐라를 오고 가는 항공편을 운행합니다. 비행기 시간표를 공항 홈페이지..

스키니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내부링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2024년 2월 13일은 스키니랩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문제와 정답 아래와 같습니다. 스키니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칼로리 명절 음식에 근찐급빠를 위해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준비한 2월 13일 화요일 11시 라이브에서는 딱 1시간 동안만 최대 76% 할인이 진행됩니다. 스키니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다이어트'입니다.

김해 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내일이면 설날 연휴가 시작되네요! 김해 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동서울, 용인, 용원, 오산, 인천공항, 울산, 전주, 군산, 진주, 동광양, 해운대, 구미, 창원, 함안으로 가는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김해 버스정보 사이트에서 시간표 및 요금표를 볼 수 있어요. 김해터미널 김해터미널은 봉황역 근처에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0117이고 주소는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232입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김해버스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김해여객터미널의 시외버스 시간표와 요금표 조회가 가능합니다. 동광양, 대전, 남해, 구미, 통영, 고현, 광주, 해운대, 동래로 가는 시외버스의 운행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첫차시간과 막차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용인, 오산, 수원, 안산, 서..

CGV 홍대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보기 [내부링크]

목차 CGV 홍대 홍대입구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CGV 홍대점이 있어요. 하나은행 홍대역지점 옆인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59-8입니다. 아래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주차장 이용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 상영시간표 조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대중교통 안내 CGV 홍대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인근의 사설 주차장이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것이 좋은데요. 지하철은 2호선 홍대입구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내버스는 7711번, 5712번, 7737번, 6712번, 5714번, 602번, 271번, 273번, 761번, 1000번, 1100번, 1301번, M6117번, M6118번 등이 있어요. 상영시간표 CGV 홍대에서는 어떤 영화가 상영되고..

광명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통통쓰입니다. 광명우체국 위치 그리고 전화번호와 팩스번호를 확인해볼게요! (소하동우체국, 철산동우체국, 철산역전우편취급국, 철산1동우편취급국, 하안3동우체국, 철산3동우체국, 광명2동우체국, 광명6동우체국 포함) 광명우체국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범안로 1017이며 하안동에 있습니다. 광명우체국 위치는 하안119안전센터, 뉴코아팩토리아울렛 광명점 근처예요. 업무시간 업무시간은 우편 09:00 ~ 18:00 그리고 금융 09:00 ~ 16:30입니다. 교통편 안내 광명우체국까지 오는 방법입니다. 7호선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철산역에서 내리시어 버스로 환승하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광명우체국으로 오시려면 75번, 5534번, 5535번, 5536번, 5630번, 6635번, 2번, 3번, 3-1번,..

티비엔스포츠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티비엔스포츠 편성표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티비엔스포츠 안내 아시안컵 카타르 새중계를 티비엔스포츠에서 독점으로 하고 있는데요. 오늘도 축구 경기가 있죠. 티비엔스포츠 프로그램 편성표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고 TV를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편성표 글 아래에 기재되어 있는 티비엔스포츠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어 날짜별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AFC 아시안컵 카타르 하이라이트, 도하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리뷰, 아시안컵 카타르 경기(대한민국 vs 요르단)이 방영 예정입니다. 방송이 언제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시청 가능 대회 및 채널번호 티비엔스포츠에서는 UFC FIGHT NIGHT, UFC, 월드 복싱 슈퍼 매치, 호주오픈, 열정 코리아..

롯데마트 수지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내부링크]

목차 며칠 전에 세차했는데 주말과 오늘 비가 오네요. 내일 다시 세차를 해야겠어요. 요즘은 귀찮아서 노터치 세차장 가서 하는데 정말 편하더라고요. 용인 롯데몰에 있는 롯데마트 수지점의 매장 정보를 확인 해볼건데요.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전화번호를 아래 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마트 수지점 신분당선 성복역 인근에 롯데마트 롯데몰 수지점이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031-5174-2501입니다. 지도에서 위치를 볼 수 있는데요. 두산기술원, 수지골드스파랜드사우나, 정자뜰마을태영데시앙2차아파트 근처입니다. 영업시간 및 휴무일 롯데마트 수지점 영업시간은 10:00부터 23:00까지인데요. 휴무일은 2월 11일 일요일, 2월 25일 일요일..

국민연금공단 양천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보기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양천지사 비가 오니까 국밥이 생각나네요. 오늘 점심은 순댓국밥입니다! 식사를 하러 가기 전에 국민연금공단 양천지사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주차장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주소 및 위치 국민연금공단 양천지사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81 (신정동 322-11)입니다. 목동신시가지9단지아파트, 양천문화회관, 목동12단지아파트 인근에 지사가 있습니다. 주차장 및 교통편 양천지사 건물에 있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요. 방문객은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장애인 전용 주차 구역도 지하 주차장 내에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양천지사는 시내버스와 지하철로 올 수 있는데요. 5630번, 6617번 ,6640A번, 6624번, 662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

광주 동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오늘 점심 먹으러 다녀왔는데 날씨가 정말 좋아서 바로 집으로 달려가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일을 해야겠죠...? 광주 동구청 홈페이지에서 불법주정차 단속 알림 등록, 체육시설 예약을 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광주 동구청 홈페이지 광주 동구청 홈페이지의 모습을 보고 계신데요. 평생학습, 인문대학 강좌, 자치 법규, 체육시설 예약, 정보화교육, 부동산종합정보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사업자를 위한 수의계약, 입법예고, 세움터, 도시재개발, 착한가격, 사회적경제에 관련된 내용도 동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동구 맘택시 제도가 있는데 임산부 또는 영유아 가정에게 의료 목적으로 이용하는 택시에 한하여 지원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광주광역시 동구에는 지산1동,..

서울 구로구 병원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현황 (1) [내부링크]

목차 구로구에 의원급 병원은 총 290곳이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남구로역, 대림역 인근에 있는데요. 아래의 표에서 전화번호, 주소, 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로구 의원 현황 의원명 전화번호 주소 아비쥬의원 02-1544-0377 서울특별시 구로구 시흥대로 561, 동해빌딩 6,7층 (구로동) 서울시원한마취통증의학과의원 02-1600-0075 서울특별시 구로구 시흥대로 551, 광희빌딩 6,7층 (구로동) 진가정의학과의원 02-2025-7120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1, 에이스테크노타워8차 201호 (구로동) 성모연정신건강의학과의원 02-2038-7785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67길 23, 301-2호 (신도림동, 신도림2차푸르지오) 동그라미소아청소년과의원 02-2038..

인천공항 → LA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제 친구가 베트남으로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 너무 부러워요! 인천공항에서는 미국, 몽골, 중국, 일본, 프랑스 등 해외로 가는 비행기가 있는데요. LA(로스앤젤레스)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를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봤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정기 운항편 시간표 메뉴로 이동하시면 각 나라로 이동하는 비행기의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LA를 선택하고 항공편을 조회해볼게요. LA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LA로 이동하는 비행기는 에어프레미아, 타이항공, 란한공,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코파항공, 델타항공, 아에로멕시코항공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운항되는 비행기의 시간표는 인천국제공항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시아나항공에서 운행하는 LA행 비행기는 14:40, 20:40에 출발합니다..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2024년 2월 1일 목요일에는 성분에디터에서 머루포도 잡티 앰플와 관련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를 출제하였습니다. 퀴즈 문제와 정답 같이 살펴볼까요?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잡티 앰플)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잡티 앰플은 미백 특허 성분인데요, 머루포도는 함량이 풍부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잡티 앰플)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안토시아닌'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알아봤습니다.

창원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안내 [내부링크]

목차 안녕하세요~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올인포입니다. 오늘은 창원시외버스터미널의 운행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창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운영되는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시간표, 요금표, 변경 예정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원 시외버스 운행정보 창원시외버스터미널 홈페이지인데요. 운송사 안내, 전국 시외버스터미널 안내, 시외버스 도착 화물 보관소 이용 안내, 인터넷 예매, 시간표 안내, 승차권 요금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창원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각 행선지별 시외버스의 시간표와 요금표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의령, 합천, 대구, 광주, 의정부, 해운대, 동래, 장유, 부산, 중리 등 행선지별 창원 시외버스 시간표와 요금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심야 노선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CGV 하계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배고프고 힘드니까 팝콘 와구와구 먹으면서 영화 보고 싶네요. 건영백화점 건물에 CGV 하계점이 있습니다. 영화관의 상영시간표 조회는 CGV 사이트에 가시면 가능한데요. 영화관의 주차 요금, 위치 등의 정보를 가볍게 살펴보겠습니다. CGV 하계 영화관 어린이 전용 키즈관이 있는 CGV 하계점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있습니다. 건영백화점 지하 1층이고요. 주소는 서울시 노원구 섬밭로 258입니다. 지번 주소는 노원구 중계동 506-1이에요. 서울중평초, 경남롯데상아아파트, 하계역 인근에 있습니다. 주차 요금 지하 주차장과 지상 주자창이 있는데요. 영화 관람 고객에게는 3시간 무료 주차 혜택이 주어집니다. 당일에 관람하신 영화 티켓을 주차장에 제시하시면 3시간 무료 주차가 제공돼요. 3시간 이후에는..

고양일산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보기 [내부링크]

목차 퇴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직장인 여러분들 파이팅하시고요. 고양일산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그리고 주소와 위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양일산우체국 위치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과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천 사이에 고양일산우체국이 있습니다. 고양일산우체국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93입니다. 관할우체국은 탄현동우체국, 대화동우체국, 주엽동우체국, 고양지원출장소, 일산2동우체국, 식사동우편취급국 등이 있어요.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고양일산우체국 전화번호는 031-927-0199입니다. 팩스번호는 0505-005-1325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은 09시 00분부터 18시 00분까지예요. 그리고 금융 업무시간은 09시 00분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 관할 우체국의 전..

하이라이트TV 프로그램 편성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기가지니, SK B, U+ 등에서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TV는 성공TV와 서울신문이 공동으로 탄생시킨 채널입니다. 드라마를 주로 방영하는 채널이에요.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편성표 조회해보겠습니다. 하이라이트TV 홈페이지에 가면 하이라이트 오리지널, 방영 프로그램, 편성표, 채널안내, 게시판, 공모전 메뉴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역사드라마, 일일드라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영화 요약, 드라마 요약이 있어요. 하이라이트TV에서는 우리 갑순이, 보석비빔밥, 아버지가 이상해, 내 딸 금사월, 불굴의 며느리, 역전의 여왕, 웃어라 동해야가 방영되었습니다. 공모전 현황 및 이벤트 캘리그라피 공모전도 하이라이트TV에서 진행했는데요. 수상자들의 작품을 볼 수 있네요! 하이라이트TV에서 진행된 이벤트 정보..

롯데마트 동두천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내부링크]

목차 점심 시간이 다가오니까 배고프네요. 얼른 점심 식사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롯데마트 동두천점 롯데마트 동두천점은 동두천송내주공5단지아파트, 송내주공아파트교차로, 스타벅스 동두천송내DT점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2169번길 21 (송내동)이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830-2500이에요.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휴무일 롯데마트 동두천점의 운영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수요일입니다. 상담 전화번호는 031-830-2501이에요. 주차장 요금 주차장은 무료로 운영되어 요금은 없습니다. 내부 매장 안내 롯데마트 동두천점 내에는 오토오아시..

국민연금공단 강서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내부링크]

목차 이번 주말은 쉬는 날이 없어서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았는데 다시 돌아보니 쉴새없이 지나가버렸네요. 마곡일반산업단지, 서울식물원 인근에 국민연금공단 강서지사가 있는데요. 위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는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공단 강서지사 안내 국민연금공단 강서지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463 (마곡동 새싹타워)입니다. 3층에 사무실이 있어요. 미르웰플러스오피스텔, 서울강서우체국 쪽으로 오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및 주차장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있는데요. 장애인 전용 주차가 가능합니다. 국민연금공단 강서지사로 가는 시내버스는 6645번, 1002번, 6576번, 652번, 6630번이 있는데요. 서울강서우체국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되겠습니다. 양천향교역을..

광주 남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광주 남구청 홈페이지 광주광역시 남구청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남구 보건소, 남구 통합도서관, 대표 홈페이지, 매니페스토 남구, 꿈꾸는 구청장실, 체육시설예약시스템으로 가는 메뉴가 있습니다. 대표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민원실 안내, 순번대기 알림 서비스, 개별공시지가 조회, 여권 재발급 신청, 현수막 신청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소개 광주 남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는 일자리정보, 정보공개, 평생학습, 7979센터, 조직도 검색, 주정차단속 알림 신청, 고향사랑기부제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생활불편7272센터, 부패제로클린남구신고센터를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광주 남구에서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주민정보화교육, 세대공감 스마트폰 교육 등..

구로구 병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현황 [내부링크]

목차 서울 구로구에 있는 병원 현황입니다. 성심병원, 목동현대요양병원, 정성요양병원, 우리아이들병원, 포그니병원, 참튼튼병원, 남서울요양병원 등이 있습니다. 구로구 병원 전화번호 위치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위치 의료법인 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자립병원 02-1577-2588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6가길 4, 고려 수 타워 (구로동) 구로성심병원 02-2067-1500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27, 구로성심병원 (고척동) 서울브이아이피(VIP)요양병원 02-2611-8883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297, 오류빌딩 (개봉동) 포그니병원 02-2613-7000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393-7, 일이삼전자타운 2동 6,7층 (고척동) 의료법인다나의료재단구로다나병원 02-2613-80..

인천공항 → 로마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로마는 이탈리아의 수도로서 로마 제국의 중심지였습니다. 콜로세움, 포로 로마노, 성천사성, 트레비 분수, 판테온, 성 베드로 대성전, 바티칸 미술관, 스페인 계단, 보르게세 공원 등의 명소가 있는 곳입니다. 인천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이탈리아 로마로 가는 비행기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항공편 운항스케줄이 궁금하시다면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객가이드에서 비행기 출발시간과 비행기 도착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비행기 시간표 조회하기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게 되면 인천공항에서 이탈리아 로마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ITA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시어 로마 공항으로 갈 수 있는데요. 비행기 출발시간을 확인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폼메이드 제로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내부링크]

3시가 넘어가면 잠이 스르르 몰려옵니다. 시원한 물 한 잔 마시고 잠을 깨야겠어요! 오늘 폼메이드 제로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되었습니다. 폼메이드 제로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제로딜 타임특가에서 폼메이드 의료용 종아리 붓기관리 압박용밴드가 9,900원 무료배송 % 할인으로 진행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를 맞히시면 되는데요. 폼메이드 제로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숫자는 '62'입니다. 어려운 문제는 아니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꼭 맞히셔서 캐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걸으면 돈이 나오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운동도 하고 돈도 벌고 정말 좋습니다.

마산남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마산남부시외버스터미널 위치 해운동에 마산남부시외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주소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서로 10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3233입니다. 진주, 해금강, 고성, 통영, 고현, 거제, 부산, 울산, 동래, 해운대, 대구, 서울남부, 울산, 칠원, 중리로 가는 시외버스가 있습니다. 농어촌버스도 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마산남부시외버스터미널 홈페이지가 자체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운행 노선 시간표, 요금 할인 및 환불 규정, 관련 터미널, 여객 회사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홈페이지의 '운행정보' 메뉴에서는 마산남부터미널에서 서울남부터미널, 부산해운대, 부산종합터미널, 부산서부터미널, 울산터미널, 진주터미널, 충무정류장, 장..

CGV 피카디리 상영시간표와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주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야호! 신나는 금요일에 영화 한 편 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 종로구에 CGV 피카디리 영화관이 있습니다.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주소, 위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CGV 피카디리 CGV 피카디리은 총 6개의 상영관 그리고 885개의 좌석을 보유한 영화관입니다. 주소와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주소 및 위치 CGV 피카디리1958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5가길 1 (돈의동 137)입니다. 종묘, 호텔더디자니어스 종로점, 익선동 한옥거리, 탑골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 및 대중교통 주차장은 총 70대 주차가 가능한데요. 피카디리 플러스 건물 내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CGV 티켓 판매기에서 주차 인증을 하시면 주차 요금이 ..

고양우편집중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고양우편집중국의 위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고양양우편집중국 고양우편집중국의 위치와 주소입니다. 동문굿모닝타워1차, 밀레니엄리젠시오피스텔, 백석중학교, 흰돌마을5단지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66입니다. 백석동에 있습니다. 전화번호/팩스번호 고양우편집중국의 전화번호는 031-920-5288이고 팩스번호는 0505-005-1411입니다. 우편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콜센터로 연락하실 수도 있는데요. 우편 서비스 관련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300입니다. 흰돌5단지 정류장을 지나가는 921번, 150번, 88번, 9707번, 89번, 82번, 10번 시내버스를 이용하시거나 백석동,요진와이시티 정류장을..

아시아앤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아시아앤은 AsianN, 아시아 네트워크 채널이라고도 불립니다. 아시아앤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시아앤 공식 웹페이지 아시아앤은 시네온TV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컨텐츠 채널인데요. 사극드라마, 무협드라마를 방영하는 곳입니다. 편성표와 채널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편성표 아시아앤 채널에서는 대당영요, 궁쇄심옥, 한무제, 건륭전기, 삼국지, 장기중의 서유기, 소림사전기, 친애적오형, 주생여고, 육지금마, 수당연의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되었습니다. 현재는 소년포청천, 화호월우원, 태조왕건, 안지환의 TMI 무비트립, 초국부인, 명월증조강동한, 일념관산, 주몽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아시아앤 공식 웹사이트에서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

롯데마트 덕소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보기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 덕소점 경의중앙선 덕소역에서 조금 걸어오면 덕소유수지생태공원이 있는데요. 바로 옆에 롯데마트 덕소점이 있습니다. 마트는 LH덕소주공2단지아파트, 덕소주공1단지아파트,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바로 옆에 있어요.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천로 33입니다. 전화번호, 주소, 위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이용에 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휴무일 롯데마트 매장찾기에서 남양주 덕소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00부터 23:00까지입니다. 그리고 휴무일은 1월 10일 수요일과 1월 24일 수요일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579-7725입니다. 주차장 롯데마트 덕소점 주차장은 유료입니다. 최초 30분은..

국민연금공단 영등포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내부링크]

목차 일본에서 높은 강도의 지진이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쓰나미로 인하여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에 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고 우리나라에도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국민연금공단 영등포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주소, 위치, 주차장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영등포지사 국민연금공단 영등포지사의 주소와 위치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위치는 FKI타워,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광장아파트, 한화손해보험 본사, 금융감독원 근처입니다. 지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4, 17층(여의도동, KT여의도지점)입니다. 영등포지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지역을 관할하는데요. 1988년 3월에 서울서부출장소로 개설되었고 199..

광주 서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내부링크]

목차 광주광역시 행정구역으로는 남구, 동구, 서구, 광산구, 북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서구청의 홈페이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광주 서구청 홈페이지 광주 서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군소음 보상금 신청을 하실 수 있고요. 조직도 검색, 직원 업무 및 전화번호 검색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및 고시공고 광주광역시 서구청 홈페이지에서는 공지사항, 보도자료, 고시 및 공고, 입찰공고, 채용공고, 계약정보 등을 볼 수 있는데요. 공지사항 게시판에서는 양3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빈대 정보집, 문화누리카드 사용기한 안내 및 전단 공유, 소확행 영상공모전 심사 결과, 상무2동 어린이공원 화장실 청결관리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등..

광진구 약국 전화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2024년에는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셨으면 좋겠네요. 얼마 남지 않은 오늘 서울 광진구에 있는 약국 목록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광진구에 있는 약국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를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광진구 약국 현황 약국명 전화번호 주소 더샵스타시티약국 02-2024-1311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72, (자양동, 스타시티쇼핑몰) 스타온누리약국 02-2039-2733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178, 광진캠퍼스시티 1층 104호 (화양동) 하늘약국 02-2201-0955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604, 진넥스 베르디엠 1층 2호 (구의동) 소망온누리약국 02-2201-2236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318, (중곡동) 한솔약..

인천공항 → 런던 히드로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조회하기 [내부링크]

목차 영국 런던에는 스톤헨지, 템스강, 웰링턴아치, 런던아이, 런던탑 등의 관광명소가 존재합니다. 런던에는 스탠스테드 공항, 개트윅 공항, 런던 시티 공항, 사우스엔드 공항, 루턴 공항 등이 있는데요. 런던 히드로 공항은 영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 국제공항입니다. 전일봉공수, 에어인디아, 에어캐나다, 에어링구스, 이집트항공, 아시아나항공, 에바항공, 아이슬란드항공, 루프트한자 등의 항공사가 비행기를 운행합니다. 인천공항 → 런던 히드로 비행기 시간표 런던 히드로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의 시간표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맨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출발편 비행기의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런던/히드로'를 선택하시고 검색하시면 비행기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한땀갈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한땀갈비라고 아시나요? 한담푸드에서 나온 수제 양념 돼지갈비입니다. 이와 관련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오늘 출제되었는데요. 문제와 정답을 같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한땀갈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한땀갈비의 돼지갈비는 , 식용접착제를 전혀 쓰지 않고 정말 한땀한땀 뜨는 100% 수제갈비라고 하는데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한땀갈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퀴즈 정답은 '인공연육제'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따뜻하네요. 하지만 미세먼지가 많은 날인데요. 외출 시에는 반드시 KF94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라고요. 오늘 저녁 식사 메뉴로는 한땀갈비 어떨까요? 내일은 어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가 출제될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정답을 맞히시고 캐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마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밀양, 중리, 울산, 부산, 동래, 사천, 남해, 진주, 산청, 함양, 함안, 부곡, 창녕, 오산, 인천공항, 청주, 충주, 대전, 천안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시외버스 노선이 존재합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홈페이지에서 운행정보(소요시간, 시간표, 요금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마산시외버스터미널의 홈페이지입니다. 운행정보에서 시간표, 요금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요금 할인 규정이나 환불 규정을 확인하실 수도 있고요. 강원여객, 금아여행, 남흥여객, 대원고속, 대한여객, 부산교통, 영화여객, 천일여객 등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688-3233이며 주소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267입..

CGV 청담씨네시티 상영시간표와 주차 요금 조회 [내부링크]

목차 CGV 공식 웹사이트에서 각 지점별 상영시간표, 주차장 요금, 대중교통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담씨네시티점의 상영시간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CGV 청담씨네시티 CGV 청담씨네시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는데요. 4DX 상영관, 프라이빗 시네마, 컴포트관, 스위트박스 프리미엄, 팝콘팩토리, 헤드폰관, 프리미엄 시네마, 팔레트H, 엠큐브 등이 있습니다. 도산근린공원 근처에 CGV 청담씨네시티가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3 (신사동)입니다. 영화관에 방문하실 때 주소 참고바랍니다. 주차 요금 및 대중교통 CGV 정문 주차장은 발렛 주차로 운영하는데요. 주차 요금은 3시간에 12,000원입니다. 초과 10분당 주차 요금 1,000원이 발생하고요. 호림아트센터 주..

수원상공회의소 전화번호, 주소, 위치 안내 [내부링크]

목차 수원상공회의소 위치 수원상공회의소는 수원화성, 수성고등학교, 화서역 우방센트럴파크아파트 인근에 있습니다. 주소, 위치, 전화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치는 위 지도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고요.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311 (정자동)입니다.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수원상공회의소 대표 전화번호는 031-244-3451~5입니다. 그리고 팩스번호는 031-244-3477입니다. 시내버스 98번, 61번, 37번, 19번, 16-2번, 112번을 이용하시면 방문이 가능하시고요. 지하철은 1호선을 이용하셔서 화서역에서 내리시면 되겠습니다. 조직도 수원상공회의소 조직도입니다. 의결부와 사무국이 있습니다. 사무국에는 경영혁신팀, 일자리지원팀, 대외협력팀, 경기남부지식재산센터가 있습니다. 담당 업무..

고양덕양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고양덕양우체국 고양덕양우체국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업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치는 덕양구청, 고양시립화정도서관, 은빛근린공원 근처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백양로 132입니다. 화정동에 우체국이 있습니다. 시내버스 1082번, 800번, 9600번, 3200번, 1900번, 85-1번, 850번을 이용하시면 방문 가능합니다. 관할 우체국으로는 화전동우체국, 벽제우체국, 주교동우체국, 삼송동우체국, 지축동우체국, 행신동우체국, 고양동우체국, 행신3동우체국, 화정2동우체국, 능곡동우체국이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고양덕양우체국 전화번호는 031-968-0014이고요. 팩스번호는 050-5005-1326입니다. 소포실, 집배실, 우편영업실, 금융영업실 등의 부서..

ENA스토리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ENA스토리 ENA 스토리는 드라마와 예능 컨텐츠를 방영하는 채널입니다. ENA 홈페이지에 가시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요일별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편성표를 확인해보세요. 프로그램 편성표 ENA 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위처럼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랑과 전쟁, 실제상황 베스트, 남남, 사랑한다고 말해줘, 극한 직업, 전지적 참견 시점, 애로부부, 모래에도 꽃이 핀다 프로그램이 ENA 스토리에서 방영됩니다. 방송시간을 확인하시려는 경우 편성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주요 프로그램 ENA 스토리 채널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녀는 살아있다, 클리닝 업, 굿잡, 가우스전자, 천원..

롯데마트 김포한강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 김포한강점 롯데마트에서는 페퍼로니 피자, 멸균우유, 에그만쥬,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기모 방한트래퍼, 가습기, 전기히터, 전기요, 건전지, 리빙박스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김포한강점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대중교통 이용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롯데마트 홈페이지의 매장찾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롯데마트 김포한강점은 장기도서관, 김포시클린도시사업소, 초당마을래미안한강아파트, e편한세상캐널시티아파트 근처에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 41입니다. 층별 안내 롯데마트 매장찾기에서 롯데마트 김포한강점의 층별 매장 정보를 볼 수 있어요. 각 매장의 영업시간, 휴무일, 전화번호를 파악할 수 있는데요. 마트 지하 3층에는 블러썸과 쏘잉팩토리가 있습니다. 쏘잉팩토리의..

국민연금공단 구로금천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정보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은 적립된 연금보험료를 운용하고 연금 급여 지급을 담당합니다. 국민의 노후 준비를 위한 재무, 건강, 여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민연금공단 구로금천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를 알아볼게요. 국민연금공단 구로금천지사 국민연금공단 구로금천지사는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86 (가산동)입니다.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 장애인지원센터,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로 조직이 구성되어 있어요. 대중교통과 주차장 국민연금공단 구로금천지사에 오시려면 시내버스 5712번, 5616번, 6004번, 5537번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마을버스 03번과 07번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지하철은 1호선과 7호선을 이용하셔서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광주 북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광주 북구청 홈페이지 광주광역시 북구는 호남고속도로와 광주역의 중심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청사 찾아가는 길을 확인할 수 있고 통합예약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민원실 대기 현황과 차량 민원 대기 현황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지사항/고시공고 글하단에 있는 광주 북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공지사항, 고시공고, 채용공고 등을 보실 수 있는데요. 자동차세 납부 안내, 여성친화도시조성 성과전시회 일정, 광주광역시북구시서로간리공단 기간제근로자 공개경재채용 공고, 지적기준점 이전고시, 도로명주소 고시, 민생경제 회복 상생기금 설치 및 운용 조례 공고, 방문의료간호사 채용 공고, 통합사례관리사 채용 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주요사이트인 남도향토음식박물관, 주민참여예산, 시화문화마을문화..

광진구 한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보기 [내부링크]

목차 밤에 자는 동안 눈이 많이 내렸네요. 출퇴근하실 때 항상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걸어서 이동하시는 분들께서는 빙판길 조심하시고요. 한의원에서는 감기, 근육통 등 진료를 볼 수 있는데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지역에 있는 한의원 현황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주소,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진구 한의원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두배한의원 469-5990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61, (군자동, 동양파라곤 1단지 215호) 참한의원 462-7582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20, 403호 (자양동) 시원한의원 461-5959 서울특별시 광진구 면목로 136-1, 2층 (중곡동) 광진제일한의원 458-7778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0, 2층 (중곡동,..

인천공항 → 라스베이거스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인천공항 미국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비행기를 인천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비엔나, 다낭, 맬버른, 샌프란시스코, 센다이, 시애틀, 시즈오카 등으로 가는 비행기도 있습니다. 비행기 시간표는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신 후에 여객 출발 정기 운항편 조회 페이지에서 목적지를 '라스베이거스'로 선택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항공편의 운항스케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비행기 시간표 델타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에서는 인천공항과 라스베이거스를 오고가는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티켓을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비행기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중고로 차를 한 대 뽑았습니다! 명품 시계를 사는 것보다 만족도가 높네요. 오늘은 11번가와 관련된 캐시워크 문제가 출제되었는데요.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을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1] '단 일간만 제공되는 11번가의 초특가 혜택을 절대 좋치지 마세요~', 여기 빈칸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11번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 정답은 '5'입니다. 11번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2] '단 5일간 인기 상품을 11번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11번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 정답은 '최저가'입니다. 행복한 화요일 보내시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도 맞히세요!

진주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운행 안내 [내부링크]

목차 진주시외버스터미널 진주시 시외버스 시간표와 요금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진주시외버스터미널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알 수 있는데요. 진주시외버스터미널은 경남 진주시 장대동 96-1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688-0841입니다.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 갈 수 있는 시내버스 노선으로는 151번, 340번, 344번, 300번, 301번, 550번, 370번, 377번, 281번, 282번, 292번, 374번, 375번, 125번 등이 있습니다.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서울, 광양, 순천, 하동, 삼천포, 남해, 대전, 인천, 동래, 울산, 거제, 통영, 마산, 포항, 구미, 대구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가 있습니다. 진주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시외버스의 시간표와 요금표를 확인해볼게요. 전주, 경주,..

CGV 천호 상영시간표와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CGV 천호 비오는 날에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밖에 돌아다니면 비 묻어서 찝찝해요. 천호동 홈플러스 4층에는 CGV 천호 영화관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2(양재대로 1571)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굽은다리역, 강동구민회관, 명성교회 은혜교육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GV 천호점의 상영시간표는 홈페이지에 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천호점에는 스크린X, 스피어X, 아이맥스 상영관이 있습니다. 교통 및 주차 요금 시내버스 및 지하철 안내입니다. 시내버스는 N30번, 2312번, 3413번, 3321번 노선을 이용하시어 CGV 천호점에 오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은 5호선을 이용하셔서 굽은다리역에서 하차하셔서 1번 출구로 ..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전화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점심 먹고 사무실에 왔는데 졸리네요. 경기동부상공회의소의 주소와 위치 그리고 전화번호를 확인해볼게요. 상공회의소에서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시니어인턴십,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청년디지털일자리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요.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남양주시청 제1청사, 금곡역, 쌍용자동차 남양주서비스프라자, 페덱스 남양주사무소, 신성푸른솔아파트 인근에 있어요.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홍유릉로 248번길 39입니다. 다남프라자 건물 405호예요. 전화번호&팩스번호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전화번호 031-592-3039이며 팩스번호는 031-591-3054입니다. 시내버스로 오실 때에는 30번, 168번, 23번, 93번, 88-1번, 1-4번 버스를 이용하셔서 금곡GS아파트, 신성아파트 버스 ..

경기광주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점심에 중식 코스요리를 먹고 왔더니 배부르네요. 그래서 그런지 몸이 나른한 것 같기도 하고요. 경기광주우체국 우체국에서는 우편, 인지, 등기, 소포 등의 업무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금융 업무로 우체국예금, 보험, 타행환, 자기앞수표, 제세공과금 수납 등의 업무를 제공하는데요. 경기광주우체국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 업무시간을 알아볼게요. 주소는 경기 광주시 행정타운로 49-10인데요. 광주시청, 광주시 문화스포츠센터, 덕인맨션, 송정동 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경기광주우체국은 1917년 6월에 경기광주우편취급소로 개소하여 운영되고 있어요. 전화번호는 031-799-5900이고 팩스번호는 031-765-5200입니다. 관할우체국 우체국 전화번호 팩..

펀티비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펀티비 펀티비는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가요 프로그램도 방영됩니다. 펀티비의 프로그램 편성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펀티비에서는 극한직업, 골든마이크,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스타킹, 코리아헌터 프로그램이 방송되는데요. 편성표, 채널번호,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편성표 펀티비 프로그램 편성표입니다. 글 하단에 링크를 걸어두었는데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번 주의 주간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나는 자연인이다, 불타는 장미단,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이 방영됩니다. 채널번호 안내 펀티비 채널번호 그리고 방송사별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올레TV에서는 71번을 시청..

롯데마트 권선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에서는 귤, 오렌지, 한라봉, 딸기 등 제철 과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란, 생수, 우유, 라면, 돼지고기, 소고기, 바나나, 쌀, 김치, 애호박도 있고요. 당근, 배추, 오이, 커피도 있습니다. 롯데마트 권선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롯데마트 권선점 롯데마트 권선점의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232 (권선동)입니다. 권선상록5단지아파트, 벽산아파트, 남수원중학교, 권선3주공1단지아파트, 명당초등학교 근처에 있습니다. 층별 매장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롯데마트 권선점 지하 1층과 지하 2층에는 전국열쇠공사, 골드스퀘어, 더행복약국이 있습니다.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을 확인해보세요. 1층에는 쿨펫동물병원이 있는데 전화번호는 031-23..

국민연금공단 동작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안내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동작지사 점심을 빨리 먹었더니 배가 더부룩한 느낌이 있네요. 다음부터는 천천히 먹어야겠습니다. 국민연금공단 동작지사는 노량진역, 우린은행, 동장구청 ,노량진큐브스테이트, 유한양해빌딩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100 CTS빌딩 8층입니다. 전화번호와 팩스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통편 및 주차장 시내버스는 노량진 수산시장 정류장에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5531번, 6411번, 6211번, 605번, 640번, 360번, 507번, 150번, 동작 01번, 동작 13번, 동작 08번, 동작 03번 노선을 이용하시면 국민연금공단 동작지사에 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지역가입지원팀,..

광산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광산구청 홈페이지 안내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저는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채용공고, 보도자료,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별밤미술관 임시 휴관, 광주 1인가구 청년 1:1 재무상담 참여자 모집, 마이코플라즈마 폐렴균 감영증 예방 수칙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산구청 홈페이지에서는 공공체육시설, 공유주차장, 평생학습포털 배우랑께, 주민참여예산, 보건소, 도서관으로 가는 바로가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생학습도시 성과공유회 개최, 고용위기지역 지정 신청 등 지역 소식도 살펴볼 수가 있겠습니다. 분야별 정보 광산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분야별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난안전..

광진구 치과 전화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교정, 미백 등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절개를 최소화 하고 통증이 적은 네비게이션 임플라늩가 있는데요. 기존의 잇몸 절개 시술보다 절개 부분이 작다고 합니다. 광진구 치과 전화번호, 주소,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진구 치과 현황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서울다은치과의원 02-467-2080 서울특별시 광진구 면목로 147, 4층 (중곡동) 연세휴치과의원 02-466-8828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69, 2층 206~210호 (자양동, 자양 호반써밋) 이치과의원 466-8664 서울특별시 광진구 면목로 173, 3층 (중곡동) 군자플란트치과의원 466-0121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94, 3층 (능동) 예쁜얼굴 바른이 치과의원 464-2275 서울특별시 광진..

인천공항 → 두바이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목차 인천공항의 운행 노선을 알아보겠습니다. 두바이, 도하, 광저우, 괌, 비엔나, 비슈케크, 바르샤바, 바르셀로나로 가는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두바이로 가는 비행기 노선의 시간표를 조회해볼게요. 두바이는 아랍에미레이트를 구성하는 토후국 중 하나입니다. 산유국으로 유명하며 화려한 도시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유명한 관광지로는 IMG 어드벤처 파크, 버즈 알 아랍, 더월드, 두바이 워터프런트, 팜 아일랜드, 두바이몰, 와일드 와디 워터파크 등이 있어요. 음식점 안내 공항에 도착하면 배고픔을 해결해야 하죠.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있는 음식점 정보를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제2여객터미널에는 백년가게, 동남집 등이 있어요. 그리고 제1여객..

우리WON뱅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목차 어제 미세먼지도 많고 날씨가 흐려서 깜짝 놀랐는데요. 오늘은 다행히도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의 캐시워크 문제는 우리은행의 우리원뱅킹 문제입니다. 문제와 정답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우리WON뱅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대설인 12월 일 단 하루만 우리WON뱅킹에서는 겨울간식 눈치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뭘까요? 우리WON뱅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7'입니다. 벌써 대설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흐릅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이던데 다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의 우리원뱅킹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꼭 맞히시기 바라요~

거제 고현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경상남도 거제시에 있는 고현시외버스터미널의 운행정보는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시간표, 요금 조회가 필요하시다면 티머니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거제 고현 시외버스터미널 운행정보 조회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티머니 시외버스 예매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출발지를 거제고현으로 선택하시고 도착지를 선택하시어 시간표와 요금표를 조회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외버스 운행 노선 거제 고현 시외버스터미널에는 경주, 김해공항, 배둔, 동서울, 부산동부, 부산서부, 부산동래, 마산남부, 동대구로 가는 노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공항, 진주, 진해, 창원, 신평, 안산, 옥포, 울산으로 가는 시외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운행정보는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CGV 중계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이용 정보 [내부링크]

목차 CGV 중계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에 CGV 중계점이 있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노원평생학습관, 하계중학교, 2001아울렛 근처에 있어요.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가시는 길, 관람료 등의 영화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CGV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중계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04가길 12입니다. 홈플러스 건물에 있어요. 주차장과 대중교통 이용 안내 CGV 중계로 가는 시내버스 노선은 100번, 146번, 1131번, 111번, 1161번, 1140번, 1137번, 1135번, 105번이 있습니다. 지하철은 7호선 열차를 이용하셔서 하계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영화관은 하계역에서는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차장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건물 주차장은 총 72..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전화번호, 주소, 위치 정보 [내부링크]

목차 오늘 점심으로 보쌈 정식을 먹고 왔습니다. 배가 든든하네요.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전화번호, 주소, 위치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사무국 주소 및 위치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사무국 위치 안내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추동로 140 (신곡동)이고요. 경기도청 북부청사, 새말초등학교, 경기도청북부청사역(의정부경전철), 드림밸리아파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경기북부상공희의소의 전화번호는 031-853-6681 또는 6684입니다. 팩스번호는 031-853-6685입니다. 시청, 의정부역에서는 3-1번 시내버스, 송산역, 롯데마트, 제2청사에서는 1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국가기술자격 상설시험장 주소 및 위치 상공회의소에서는 워드프로..

강화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안내 [내부링크]

강화우체국은 1898년 4월 1일에 강화임시우체소로 개소하였습니다. 그리고 1949년에 강화우체국으로 승격되었습니다. 그리고 1989년에 현재 위치한 곳으로 청사를 이전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화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화우체국 소개 주소는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384이고요. 강화군청, 강화보훈회관 근처에 있습니다. 전화번호/팩스번호 강화우체국의 대표 전화번호는 032-934-8032입니다. 예금과 보험 업무 문의는 032-934-3100으로 하시면 되고요. 팩스번호는 032-933-2265입니다. 부서별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우편창구, 금융창구, 소포실, 집배실 등 각 부서별 전화번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라요. 관할우체국의 전화번호는..

CNTV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CNTV는 사극 드라마를 전문으로 방영하는 채널입니다. 태양인 이제마, 장희빈, 기황후, 광개토태왕, 튜더스, 오아시스, 자이언트 등의 드라마 프로그램이 방영되었습니다. CNTV 홈페이지 CNTV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정보와 채널번호를 볼 수 있고요. 사극 드라마 VOD 보기가 가능해요. 그리고 '편성표' 메뉴에서는 프로그램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인기 VOD로는 나의 가족이 되어줘, 조선직업실록 - 별난 직업 차트쇼, 신문으로 본 그날, 소년가행이 있네요. 편성표 메뉴에서 CNTV 채널의 요일별 편성표를 조회해보겠습니다. CNTV 편성표 시간대별로 어떤 프로그램이 방영되는지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로 사극 드라마가 방영됩니다. 오늘은 장희빈, 동이, 트립인코리아, 고려거란..

롯데마트 광교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내부링크]

숙취가 있어서 오늘 점심으로 콩나물국밥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롯데마트 광교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정보를 알아볼게요. 롯데마트 광교점 롯데마트 광교점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센트럴타운로 85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위치 확인바랍니다. 경기도청, 광교1동행정복지센터, 한국나노기술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근처에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있는 매장의 영업시간, 휴무일, 전화번호 정보입니다. 토니모리 매장의 전화번호는 031-211-0954이고 영업시간은 10:00 ~ 23:00입니다. 이자녹스, 이니스프리, 엔제리너스, 애플, 비욘드, 퀸비캔들, 미샤 등 롯데마트 광교점 내에 있는 매장의 영업시간, 휴무일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및 휴무일 영업시간은 10:00 ..

국민연금공단 관악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관악지사 국민연금공단 관악지사에서는 사업장가입자 신규 등록 및 탈퇴, 노령연금 신청, 기초연금 신청, 장애인 활동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를 관할하고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6 경동제약빌딩 4층입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대중교통 및 주차장 국민연금공단 관악지사에 방문하신다면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낙성대역에서 하차하셔서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30분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악지사는 2008년 8월에 현재 있는 인헌동 경동제약빌딩 건물로 이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 관악지사는 장애인지원센터,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 지역가입지원팀, 행복노후준..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광주광역시는 면적 501.1, 인구 1,462,545명의 도시입니다. 광산구, 서구, 북구, 남구, 동구 5개의 구로 행정구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주요 서비스로는 광주주거복지포털, 보건환경연구원, 자치경찰위원회, 청년정책플랫폼, 오매광주 등이 있습니다. 청년정책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광주시민회관 청년창업 지원, 디지털 커머스 전문기관, 광주청년 일드림 하이, 소재부품산업 청년채용지원, 드림수당 및 활동 지원, 온라인 AI모의면접 운영 등이 있습니다. 자주 찾는 메뉴 자주 찾는 메뉴로는 청사안내, 보도자료, 행정 전화번호, 행정 조직도, 카드뉴스, 공지사항 등이 ..

서울 광진구 병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안내 (2) [내부링크]

목차 에전에 서울특별시 광진구에 위치한 종합병원, 요양병원, 정신병원의 리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광진구 지역의 일반 의원급 병원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내과, 안과, 신경과, 가정의학과, 비뇨의학과, 신경외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이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 병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위치 예의원 6080-0880 서울특별시 광진구 뚝섬로25길 2, (자양동, 2층) 피부사랑의원 469-9757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03, 5층 (화양동) 비앤씨피부과의원 469-4333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19, 5층 (화양동) 연세푸름의원 469-2246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112, 2층 3호 (구의동) 광진성모의원 466-06..

인천공항 → 도쿄 나리타공항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서울(인천)에서 일본 도쿄(나리타)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를 조회해볼게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인천공항 홈페이지에 있는 '여객출발시간' 메뉴를 이용하시면 일본 도쿄 나리타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의 시간표(운항스케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카운터 운영시간 및 위치 확인이 필요하시거나 주차장 혼잡도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인천공항 홈페이지의 즐겨찾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항 셔틀 버스의 운행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쿄 나리타공항 비행기 시간표 글 하단에 있는 링크로 이동하시게 되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노선의 운행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선택하시면 해당 목적지의 운행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도쿄/나리타를 선택하시면 인천공항에서 일본 도쿄 나리타..

롯데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11시가 되니 배가 고픕니다. 오늘은 사람들과 만나서 돈까스를 먹기로 했어요! 늦게 가면 웨이팅을 해야하는데 그래도 먹고 싶네요. 2023년 11월 29일에 공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입니다. 롯데온(롯데ON)과 관련된 문제인데요. 퀴즈 정답을 살펴보세요! 첫 번째 문제입니다. 롯데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1) '롯데ON 단3일간, 더블 할인 찬스! 72시간 스티커가 보이면 추가 할인 해드려요.'에서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롯데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 정답은 '찬스'입니다. 다음은 두 번째 문제입니다. 롯데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2) '롯데ON 11월 라스트찬스, 2만원 이상 구매시 10% 쿠폰을 드려요!"에서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롯데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

통영시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통영시 시외버스 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통영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시내버스, 온정버스, 도서공영버스, 시외버스 교통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통영항에서 욕지도, 한산도, 매물도, 사량도, 추도, 국도, 삼천포, 용호도 등으로 가는 여객선의 사이트 링크를 제공하는데요. 각 여객선 운영하는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시간표와 요금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요. 통영시외버스터미널 통영시외버스터미널(통영종합버스터미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마트, 주영더팰리스1차아파트, 국민건강보험공단 통영고성지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소는 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4로 24이에요. 시외버스 이용 관련 문의 전화번호는 055-644-0018, 1688-0017, 070-4366-3842입니다. 통영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보기 [내부링크]

목차 제일 힘든 수요일이네요! CGV 용산아이파크몰의 영화 상영시간표와 주차 요금 그리고 가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용산아이파크몰의 위치는 HDC아이파크몰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한강로3가 40-999)인데요. 아이파크몰 6층에 있습니다. 총 20개의 상영관이 있는 큰 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아이맥스, 4DX, CGV 아트하우스, 프리미엄, 스크린X, 골드클래스 등 여러 종류의 상영관이 있습니다. 2023년 11월 30일까지 CGV 용산아이파크몰 로비 미디어 리뉴얼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영시간표 조회 CGV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CGV 용산아이파크몰의 상영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상영시..

파주상공회의소 전화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파주상공회의소 파주상공회의소에서는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시니어인턴십, 안성맞춤 인재 알선 등의 일자리 지원 사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주상공엑스포를 운영하며 중소기업을 위한 경영 컨설팅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주상공회의소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및 위치 파주상공회의소는 금릉역 바로 앞에 있는데요. 파주세무서, 하나은행, 서원마을뜨란채7단지아파트가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금빛로 15 (금촌동)입니다. 미라클프라자 10층에 있어요. 일산에서는 600번, 900번, 90번 버스를 이용하시고 인천에서는 300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파주상공회의소에 오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은 경의중앙선 열차를 이용하시어 금릉역에서 하차하시면 올 수 있습니다. 전..

가평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가평우체국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업무시간, 주소에 관한 글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평우체국 가평우체국의 주소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보납로 2입니다. 가평군청 맞은편에 있고요.대한법률구조공단 가평지소, 가평향교, 가평군청 제2청사 근처에 우체국이 있습니다. 전화번호 대표 전화번호는 031-582-2001 팩스번호는 031-582-8001입니다. 우편물류과, 영업과 등 부서별 전화번호와 팩스번호는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업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우편 관련 업무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그리고 금융 관련 업무시간은 09:00부터 16:30까지입니다. 관할우체국 우체국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가평조종우체국 031-585-2005 031..

국회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국회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안내글입니다. 유익한 다큐멘터리를 방송해줘서 국회방송을 종종 보는데요. 국회에서 이루어지는 활동 영상, 본회의, 위원회 회의 영상을 볼 수 있는 채널이에요. 국회방송 홈페이지 소개 국회방송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역전의 부자농부, 컬러로 보는 2차 세계대전, 다큐 온, 다큐프라임, 월드스페셜 세상의 모든 이슈, 한국기행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보기를 이용할 수 있고 지역별 채널번호나 프로그램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국회방송 홈페이지에서 주요 뉴스와 의정중계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것은 젊은 엔지니어 유입과 성장기반 구축이네요. 홈페이지에서 국회라이브 프로그램 다시보기도 이용해보시기 바라요. 영상회의록 및 생중계 공지사항에서는 기간제 근로..

롯데마트 고양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어제 치킨을 맛있게 먹었는데요. 양심상 점심을 건강하게 먹어야할 것 같아서 샐러드를 하나 포장해왔습니다. 샐러드를 먹으면서 일을 하고 있어요. 롯데마트에서는 과일, 채소, 돼지고기, 소고기, 과자, 시리얼, 라면, 세제 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겨울이라 그런지 꿀호떡이나 찐빵이 생각나네요. 롯데마트 고양점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등의 이용 정보를 확인해볼게요! 롯데마트 고양점 롯데마트 고양점의 위치 안내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150입니다. 행신동에 있으며 성신초등학교, 옥빛마을17단지주공아파트, 지도중학교, 햇빛마을22단지뜨란채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영업시간/휴무일 어제 아버지 옷을 사드리기 위해 마트에 가려고 했는데 마트가 휴무일이더라고요. 주말에는 의무 휴무일..

국민연금공단 서초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안내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서초지사 국민연금공단 서초지사는 1989년 10월에 개소하였습니다. 2009년 5월에 현재 있는 양재동 건물로 이전하였습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서초지사의 사무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13(양재동) 엘타워 3층입니다. 위치는 서울행정법원, 양재역, 서초구청, 국립외교원 근처입니다. 대중교통 안내 지하철 신분당선이나 3호선을 이용하셔서 양재역에서 내리시면 서초지사에 오실 수 있어요. 지선버스는 4435번과 4432번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간선버스는 440번, 441번, 471번, 541번, 140번, 405번, 407번 등을 이용하세요. 광역버스는 9500번, 9404번, 9800번, 9100번, 9510번, 9503번, 9408번, 9200번 ..

함평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내부링크]

목차 함평이라는 명칭은 함풍현과 모평현에서 글자를 따와서 지어졌습니다. 함평군에는 함평읍, 신광면, 손불면, 대동면, 엄다면, 학교면, 나산면, 해보면, 월야면이 있습니다. 지역 분야별정보, 민원 정보를 알 수 있는 함평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리겠습니다. 함평군청 홈페이지 해당 글 하단에 함평군청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바로가기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함평군의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생애주기별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함평군 보건소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변경 안내, 행복여행 참여 신청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주요 소식 주요소식에서 함평군의 소식 확인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 및 서비스 함평군 맞춤 정보입니다. 군민, 관광객, 사업자를 위한 맞춤 정보를 홈페이지 바로가기..

광진구 병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리스트 [내부링크]

목차 안녕하세요~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드리는 올인포입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지역에 있는 종합병원, 요양병원, 정신병원, 일반병원 리스트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전화번호, 주소, 위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광진구 병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바른본병원 02-1577-9844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30, (능동) 혜민병원 02-2049-9000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85, (자양동) 국립정신건강센터 02-2204-0114 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27, (중곡동, 국립정신건강센터) 연세무척나은병원 02-3425-8200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68, (능동) 제니스병원 02-3436-8888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215, (구의동) 편안한요양병..

인천공항 → 델리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인천공항에서 뉴델리공항 그리고 세부, 삿포로, 선전, 다롄, 싱가포르, 울란바토르, 토론토, 하노이 등으로 가는 노선이 있습니다. 뉴델리는 이녿의 수도이며 레드 포르, 델리의 후마윤 묘지, 로터스 템플, 로디 가든, 인도문, 푸라나 킬라, 국립철도박물관과 같은 관광 명소가 존재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인천공항에서 델리로 가는 항공편의 정기 스케줄 확인이 필요하시다면 인천공항 홈페이지의 '여객 출발 정기 운항편'을 조회하시면 되겠습니다. 델리 비행기 시간표 목적지를 델리로 선택하시면 비행기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에어인디아 리미티드,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델타항공에서 노선을 운행하는데요. 인천공항에서 델리로 가는 항공편의 운항스케줄이 나와있습니다. 터미널 지도 인천공항에서 델리로 가는 비행..

풋세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겨울엔 보습이 중요하죠. 풋세린은 선택 아닌 필수템입니다. 오늘 캐시워크에서는 풋세린을 주제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가 나왔습니다. 점심 식사 후에 잠깐 시간을 내서 정답을 맞혀봐야겠죠? 풋세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메디 픽미 시어풋세린 버터스틱밤에는 비즈왁스, 피마자씨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카나우바 왁스 4가지 식물성 복합 원료가 함유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보습 및 피부장벽에도 도움을 주는 식물성 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은 무엇일까요? 너무나도 쉽죠~ 이름에도 힌트가 있는데요. 풋세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바세린'입니다.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는 캐시워크! 퀴즈의 정답 맞히시고 상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경남 고성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고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서울, 진주, 창원, 대구, 김해공항, 해운대, 부산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군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시외버스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남 고성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노선별 경남 고성버스터미널의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창원으로 가는 버스는 06시 45분에 첫차가 있으며 19시 00분에 막차가 있습니다. 진주 직행 노선은 07시 55분, 12시 35분, 15시 55분, 18시 25분, 20시 40분에 출발합니다. 고성버스터미널에서 김해 장유로 가는 노선은 첫차시간이 10시 55분, 막차시간이 19시 25분입니다. 김해공항, 해운대, 동래, 천안, 서울남부터미널, 대구서부터미널 등으로 가는 노선의 운행 시간표를 확인해보세요. 고성터미널 위치 주..

CGV 왕십리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확인하기 [내부링크]

목차 CGV 왕십리점에서 더 마블스, 헝거게임, 탑건, 프레디의 피자가게,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곤지암 영화가 상영되고 있는데요. CGV 홈페이지에 가시면 상영시간표, 관람료, 주차 요금 등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CGV 왕십리점 CGV 왕십리에는 아이맥스, 4DX, 골드클래스, 스크린X, 스위트박스 상영관이 있습니다. 영화관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행당동 168-1)입니다. 왕십리역 5층에 영화관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및 주차 요금 지하철은 2호선, 5호선, 수인분당선, 경의중앙선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오후 10시 이후에는 5번 출구로 나오셔서 1층 던킨도너츠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올라오시면 됩니다. 시내버스는 성동 02번, 4211번, 성동 03번, ..

경남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안내 [내부링크]

목차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건물, 토지 등의 부동산 양도인과 양수인 사이에서 교환, 매매, 임대차 거래를 알선하거나 중개하는 자입니다. 중개보수의 한도는 경상남도 중개보수 조례, 공인중개사법에 의거하여 정해져 있습니다. 경남 스마트 부동산 포털 홈페이지에서 경남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남해군, 통영시, 거제시, 고성군, 사천시, 하동군, 진주시, 창원시, 김해시, 양산시, 밀양시, 함양군, 창녕군, 의령군, 합천군, 거창군, 산청군, 함안군 지역의 공인중개사 수수료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주택) 경상남도 지역의 주택, 주택의 부수토지, 주택 분양권 거래시 적용되는 중개보수 수수료 한도입니다. 매매 및 교환, ..

중랑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보기 [내부링크]

목차 중랑우체국, 서울면목동우편취급국, 상봉동우편취급국, 망우동우체국, 묵동우체국, 중화동우체국, 신내1동우편취급국, 신내동우체국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업무시간에 관한 글입니다. 중랑우체국 주소 및 위치 서울중랑우체국은 우체국 예금 및 보험, 우편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271인데요. 상봉동에 있습니다. 경의중앙선과 7호선이 지나가는 상봉역 근처예요.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중랑우체국의 대표 전화번호는 02-2239-0599입니다. 그리고 팩스번호는 0505-005-1199이에요. 업무별 담당자의 전화번호는 우체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우체국의 업무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우편물 접수 마감시간은 17..

KTV 국민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KTV는 Korea TV의 약자로 한국정책방송원에서 운영하는 채널입니다. 1995년에 공익채널 KTV 국립방송으로 개국하여 운영되고 있는데요. 21C환경, 송년특집 KTV 스페셜, 클린코리아, 발굴 스토리, 다시보는 문화영화, 극한 직업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되었습니다. KTV 국민방송 홈페이지 KTV 국민방송 홈페이지에 가시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고요. 프로그램 소개나 지역별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프로그램 KTV 국민방송의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하기에 앞서서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주요 프로그램을 살펴볼게요. KTV에서는 생방송 정책&이슈, 생방송 대한민국, 국민리포트, 대통령실 브리핑, 대한뉴스, PD리포트 이슈 본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됩니다. 정책, 문화, 교양..

롯데마트 경기양평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 경기양평점 롯데마트 경기양평점의 주소는 경기 양평군 양평읍 남북로 76 (공흥리)이에요. 양평버스터미널, 예청그린팰리스아파트, 공흥2리마을회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휴점일, 주차장 이용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영업시간/휴무일 롯데마트 경기양평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11월 12일 (일요일)과 11월 26일 (일요일)입니다. 최근 날짜 기준의 휴무일은 롯데마트 홈페이지의 매장찾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점포 대표 전화번호는 031-8079-2501입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대표 전화번호로 문의 가능합니다. 주차장 주차장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층별 이용 안내 롯데마트 경기양평점 1층에는 데스틸여성복, 더페이스샵,..

국민연금공단 강동하남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당 강동하남지사는 연금지급부, 가입지원부,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 장애인지원센터로 조직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알아볼게요. 국민연금공단 강동하남지사 소개 국민연금공단 강동하남지사는 경기도 하남시와 서울특별시 강동구 지역을 관할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102입니다. 강동웨딩KDW 건물 8층에 있어요. 주변에는 동신중학교, 강동역(지하철 5호선), 코오롱1차아파트가 있습니다. 대중교통 및 주차장 국민연금공당 강동하남지사로 갈 수 있는 시내버스 노선 안내입니다. 30-3번, 23번, 1113번, 1113-11번 3316번, 3214번, 341번, 342번, 1-4번 등을 이용하시어 강동역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시어 오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은 5호..

화순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화순군청 홈페이지 화순군청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취업 성공 패키지 교육생 모집,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 모집 안내, 국회의원선거 국외부재자 신고 안내 등의 공지사항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군정 주요 통계, 지방세 납부, 개별공시지가 조회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해요. 알림 배너 알림 배너에는 고액 및 상습 체납자 명단 공개, 빈대 예방법, 소 럼피스킨병 팩트 체크가 있네요. 힐링화순 화순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화순군 버스운행정보, 화순소식, 최상준미술관, 운주사문화관, 화순 고인돌 오토캠핑장, 축제포털, 평생학습관으로 가는 링크가 있습니다. 군민, 사업자, 관광객을 위한 정보를 화순군청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귀농 종합 안내, 군민종합문화센터, 재정공시..

관악구 한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아침에는 추워서 히터를 켰는데요. 점심에는 더워서 창문을 열었네요. 한방병원의 진료과는 한방재활의학과, 사상체질과, 침구과, 한방소아과, 한방이비인후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내과 등이 있습니다. 서울 관악구에 있는 한의원 병원의 리스트입니다. 전화번호, 주소, 위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악구 한의원 전화번호/주소/위치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피트니스한의원 888-9610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0, 4층 (봉천동) 김성균한의원 887-3652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23, 3층 (봉천동) 서울대입구백세한의원 886-636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208, 2층 (봉천동) 서울영천손한의원 886-4771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203, 2층 (봉천동) 용한의원 885-7667 ..

인천공항 → 발리 덴파사르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목차 인천국제공항에서 발리 덴파사르 공항으로 가는 노선이 있습니다. 비행기 시간표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인천공항에는 신세계면세점, 시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라면세점, 판판면세점, 경복궁면세점이 있습니다. 보테가베네타, 롱샴, 티파니, 정관장, 토리버치, 오메가, 투미, 샤넬 등의 브랜드가 있어요. 주류, 담배, 향수, 명품브랜드 의류, 가방, 시계 등을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비행기 노선별 운항일정을 볼 수 있어요. 인천공항 → 발리 덴파사르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인천공항에서는 바르샤바, 바르셀로나, 샤먼, 선양, 선전, 프랑크푸르트, 하노이, 시카고, 시드니 등으로 가는 비행기가 있습니다. 정기 항공 운항편은 홈페이지에..

방산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낮에는 더워서 졸리네요. 화요일인 오늘은 방산물자를 주제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되었어요.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산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군용전략물자를 수출하고자 하는 자는 의 수출허가를 받아야 한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뭘까요? 방산물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방위사업청장'입니다. 돈버는퀴즈 정답을 맞히면 캐시를 받을 수 있는데요.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 어플에서 퀴즈 맞히시고 캐시를 받으시기 바라요.

곤양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곤양공용터미널은 경상남도 사천시 곤양면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상남도 사천시 곤양면 성내로 2(성내리 97-2)입니다. 곤양파출소, 곤양우체국, 농협 근처에 있어요. 창원, 부산, 진주, 옥종, 남해, 서포, 하동으로 가는 시외버스 노선이 운행됩니다. 곤양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곤양터미널에서 하동, 진주, 창원(마산), 부산(서부터미널)로 가는 시외버스 노선 시간표 및 요금표입니다. 진주로 가는 버스의 첫차시간은 07시 20분, 막차시간은 20시 10분이에요. 요금은 2,500원이고 소요 시간은 40분입니다. 부산교통과 영화여객에서 운영합니다. 곤양에서 하동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9시 45분, 막차시간은 20시 10분입니다. 하동까지 요금은 3,700원, 쌍계사까지는 7,00..

CGV 영등포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아침에는 추워서 히터를 틀었는데 점심에는 더워서 에어컨을 틀고 있네요. CGV 영등포점의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관람료를 알아볼게요. CGV 영등포 CGV 영등포점에는 총 12개의 상영관이 있고요. 4DX, SCREENX, 골드클래스, 스페어X가 있습니다. 영화관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4층(영등포동4가 441-10)입니다. 타임스퀘어 4층에 있어요. 대중교통 안내 시내버스와 지하철로 CGV 영등포점에 가는 방법입니다.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지하철 2호선 문래역,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내리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는 영등포등기소 및 구로세무서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5614번, 5714번, 6512번, 6637번, 160번, 660B번, 600..

경북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내부링크]

목차 경상북도 부동산 중개보수 안내입니다. 부당하거나 위법한 행위를 방지하고 부동산 중개업의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공인중개사 수수료(부동산 중개보수)는 법적으로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근거는 공인중개사법, 공인중개사법 시행규칙, 경상북도 주택의 중개보수 등에 관한 조례에 나와있습니다. 주택 중개보수 수수료 요율표 부동산 종류에 따라서 경북 지역 수수료 요율이 정해져 있습니다. 주택의 중개보수 요율은 위와 같습니다. 매매와 교환은 거래금액에 따라 상한요율과 한도액이 있습니다. 매매 및 교환 거래 시 거래 금액이 2억원 이상에서 9억원 미만에 해당한다면 상한 요율은 4/1,000입니다. 임대차 등의 거래는 별도로 보수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오피스텔 및 그외 중개보수 수수료 요율표 경..

용산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용산우체국 점심식사로 무엇을 드셨나요? 저는 고소한 짜장면이 생각나서 근처 중국집에 가서 간짜장을 먹고 왔습니다. 용산우체국의 전화번호와 업무시간, 주소, 위치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인데요. 관할에 있는 이태원우체국, 남영동우체국, 한남동우체국, 한강로3가우편취급국, 청파3가우편취급국, 용문동우체국 등의 전화번호, 주소, 팩스번호, 위치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및 주소/위치 용산우체국의 전화번호는 02-6966-0808입니다. 팩스번호는 0505-005-1187입니다. 우체국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18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호선 신용산역에서 1번 출구로 나오시어 조그만 걸어오시면 용산우체국이 있습니다. 관할우체국 우체국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SBS 골프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SBS 골프 라운딩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골프를 전문으로 하는 채널인 SBS 골프가 있는데요.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KLPGA 상상인 한국경제 오픈 경기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 경기가 방송되고 있네요. TV로 경기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는 KLPGA, KPGA, 고교동창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 편성표 SBS 골프와 골프2 채널이 있는데요.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편성표 메뉴에서 날짜별로 프로그램 방송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익사이팅 골프 팀 챌린지, timart와 함께하는 2nd KCGA, 구블리의 골프 룰, 레슐랭,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 도레이 오픈 하이라이트, BOGNER 미드아마 클래식, 벤제프..

롯데마트 행당역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안내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 행당역점 화장지, 키친타올, 식용유 등을 구매하기 위해서 롯데마트에 갑니다. 그리고 야식으로 먹을 음식이 필요할 때도 방문하고요. 행당대림아파트, 행당한진타운아파트 사이에 롯데마트 행당역점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성동구 행당로 84 한진타운상가 B2, B3입니다. 영업시간/휴무일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알아볼게요. 롯데마트 행당역점의 영업시간은 10:00부터 22:0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11월 8일 수요일과 11월 22일 수요일입니다. 주차장 이용 안내 주차장은 별도의 요금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안내 롯데마트 행당역점의 대표 전화번호는 02-2290-7098입니다. 마트 내에는 달다곰이, 롯데리아, 올리브영이 있는데요. 매장별 영업시간과 전화번호입니다. 롯데리아의 영업시간은..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저는 외출하고 다시 집이나 사무실로 돌아오면 졸리더라고요. 저만 그런 건가요, 아니면 다들 그런 건가요? 지금도 무지 졸리지만 열심히 블로그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를 알아보았어요.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위치는 잠실역 부근입니다. 홈플러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송파지사, 잠실주공5단지아파트 인근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다길 13 (신천동 7-16)입니다. 지사 관할 구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역입니다. 1992년 1월에 송파출장소로 개설되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데요. 2016년 1월 현재 위치로 이전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

나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나주시청 홈페이지 소개 나주시청 홈페이지를 안내드릴게요. 공식쇼핑몰 나주몰, 버스노선도, 열병합발전소, 고향사랑기부제, 귀농귀촌에 관한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식 및 공고 소 럼피스킨병, 청년농업인 품목모임체 참여 회원 모집, 무인민원발급기 사용 중단 소식 등 지역 소식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나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게 되면 채용 공고, 고시 및 공고, 계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동차 말소등록 예고통지 반송분 공시 송달, 대산1지구 지적재조사사업 경계결정통지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폐기물관리법 위반 과태료 부과 고지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이 올라와 있습니다. 채용 공고에서는 나주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계획, 나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기간제..

관악구 치과 전화번호, 주소,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바람이 매섭게 부는데요. 가을과 겨울의 사이인 것 같습니다. 치과는 치아, 잇몸, 치주 등의 부위를 질병을 진단하고 예방이 필요할 때 방문하게 됩니다. 세부 전문 과목으로는 보철과, 보존과, 소아치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등이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에 소재한 치과 병원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악구 치과 목록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위치 치과의정석치과의원 02-3473-2828 서울 관악구 과천대로 939, 르메이에르강남타운2 406~408호 (남현동) 이(e)라움치과의원 02-3474-2891 서울 관악구 과천대로 947, 사당타워 3층 (남현동) 사당유디치과의원 02-598-6300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082-33, (남현동) 믿음치과의원 02-585-14..

인천공항 → 댈러스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댈러스는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댈러스의 랜드마크로는 리유니언타워, 댈러스페어파크, 매도우 박물관이 있는데요. 댈러스포트워스국제공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인천공항에서 정기적으로 운항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사이트에서 비행기 시간표 조회해볼게요. 콜밴 이용 안내 우선 인천공항에서 이용이 가능한 콜밴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서 콜밴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문의 전화번호는 032-743-0828(제1여객터미널), 032-743-0831(제2여객터미널)입니다. 운영시간은 08:00 ~ 21:00입니다. 인천국제공항의 콜밴 이용 위치 안내입니다. 그 외 지역에서 운영되는 유사 업체를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 댈러스 비행기 시간표 인천공항 홈페이지의 ..

캐시딜 떡갈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싱글벙글 법제처, 전남 수제 한돈 떡갈비, 버닝부스트 MCT 오일, 롯데온, 롯데레드 페스티벌 등 매일매일 다양한 퀴즈가 준비되어 있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번에는 캐시딜 떡갈비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다같이 정답 맞혀봐요. 캐시딜 떡갈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캐시딜 타임특가에서 전남 수제 한 돈 떡갈비 10장이 역대급 할인 10900원 + 무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이 떡갈비는 떡갈비가 맛 있기로 유명한 전남지역에서 한돈 .75%이상으로 높은 고기 함량으로 만들어 더욱 더 맛있다고 합니다. 빈칸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캐시딜 떡갈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83'입니다.

사천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사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대전, 인천, 대구, 서울남부, 창원, 진주, 고성 방면으로 가는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시간표와 요금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사천시외버스티미널 운행 노선의 시간표입니다. 서울남부터미널로 가는 노선은 우등 등급, 프리미엄 등급, 심야 우등 등급이 있습니다. 인천종합터미널로 가는 노선은 13시 25분에 출발하여 요금은 38,300원입니다. 인천까지 소요시간은 4시간 30분입니다. 사천에서 대전으로 가는 시외버스는 08시 30분에 첫차 출발하며 19시 10분에 막차 출발합니다. 요금은 우등 19,100원, 프림미엄 24,800원입니다. 소요시간은 2시간 20분입니다. 사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창원(마산)으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

CGV 연남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보기 [내부링크]

목차 퇴근 시간이 1시간 20분 정도 남았는데요. 얼른 퇴근하고 싶어 죽겠네요. 오늘따라 뭔가 힘들어요. 남은 시간 파이팅해야겠어요. 이번 글은 CGV 연남점에 관한 내용입니다.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주소, 위치,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CGV 연남 CGV 연남점은 홍대입궁겨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7-13(도로명 주소: 마포구 양화로 186)입니다. 6개의 상영관(총 734 좌석)으로 운영되고 있는 영화관입니다. 4DX관이 있으며 전관 레이저 영사기를 보유한 곳이에요. 상영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 상영시간표 CGV 연남의 상영시간표를 조회해보았습니다. 톡 투 미, 스즈메의 문단속, 30일 영화가 상영되고 있는데요. 스즈메의 문단속은 ..

세종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안내 [내부링크]

목차 어제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보고 왔는데요. 이사 가고 싶어지네요. 공인중개사를 통한 중개거래 시에는 중개 보수를 공인중개사에게 지급하게 됩니다. 중개보수는 한도가 정해져 있는데요. 주택, 오피스텔, 기타(상가, 토지 등)으로 나뉩니다. 세종시의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를 확인해볼게요. 주택 중개보수 수수료 한도 세종시에 정해져 있는 주택 거래의 부동산 중개 보수 요율표입니다. 거래금액에 따라서 한도액이 다른데요. 임대차 거래의 경우 5천만원 미만은 상한요율이 5/1000이고 한도액은 200,000원입니다. 월세가 없는 경우에는 보증금이 거래금액이 됩니다. 중고보수는 거래금액에 요율을 곱한 금액으로 정하며 보수 요율 범위 내에서 중개의뢰인과 공인중개사가 협의하여 정하게 됩니다. 오피스텔 ..

영등포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아파트 분양이 나왔길래 모델하우스를 봤는데요. 40평형짜리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하지만 돈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열심히 돈을 모아서 사야겠어요. 이번 글은 영등포우체국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에 관한 내용입니다. 국회구내우체국, 여의도광장우체국, FKI타워취급국, 당산2동취급국, 양평1가취급국, 댈미동우체국, 신길동우체국, 문래동우체국 등의 전화번호와 팩스번호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영등포우체국 소개 영등포우체국은 영등포구청 별관, 양평삼호아파트, 유원제일아파트, 당산2동주민센터 근처에 있고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6입니다. 전화번호와 팩스번호 영등포우체국에서는 우편물 접수 및 배달, 우체국 예금 및 보험, 보관 우편물 교부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

JTBC 골프 프로그램 편성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식사를 빠르게 먹으면 체하네요. 다음부터는 안 그래야지 생각을 하면서도 막상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빨리 먹게 됩니다. 오늘은 JTBC 골프의 편성표를 확인해볼게요. JTBC 골프 프로그램 편성표는 JTBC 골프 홈페이지에 가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편성표를 비롯하여 대회 영상과 레슨 영상을 보실 수 있고요. 골프 경기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회 영상 및 일정 메이뱅크 챔피언십 주요 장면을 JTBC 골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네요. 우리동네마스터스, 클럽하우스, 더드림 등의 핫 클립 영상도 확인해보세요. 오르막 경사 탈출 방법, 올바른 퍼터 선택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PGA투어, LPGA, KPGA 등 골프 경기 대회 일정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LPGA 토토 재팬 클래식, PGA ..

롯데마트 청량리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청량리역에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예전에 자취할 때 종종 가서 생활용품을 구매하고 그랬었는데요. 롯데마트 청량리점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청량리점 4층부터 8층까지 롯데마트 청량리점이 있습니다. 4층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10시 00분부터 22시 00분까지이고 전화번호는 02-3707-1597입니다. 건물 5층에는 더페이스샵, 비욘드, 보화스위스, 아모레퍼시픽, 이자녹스/수려한이 있습니다. 비욘드의 영업시간은 10:00 ~ 22:00이고 휴무일은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입니다. 이자녹스, 수려한의 매장 전화번호는 02-3707-1593입니다. 건물 6층에는 향기크린이 있습니다. 롯데마..

국민연금공단 강남역삼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일주일 전부터 설탕 자제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과자를 먹어버렸네요. 식단 관리가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국민연금공단에서는 일용근로자 사업장 가입 확대, 유급휴가 지원, 보험료 지원, 유족연금, 반환일시금, 실버론, 공적연금 연계, 노후준비, 장애인 활동 지원 등의 업무를 맡아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 강남역삼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연금공단 강남역삼지사 강남역삼지사는 선릉역과 역삼역 사이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06, 카이트타워 8층이고요. 현대까르띠에710아파트, 진선여자고등학교, 조선팰리스서울강남 근처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상담 전화번호는 1355입니다. ..

영암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점심시간이 다가오니까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오늘 점심은 간짜장을 먹을 거예요! 점심 식사를 하러 가기 전에 영암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영암군청 홈페이지 소개 영암 월출산배 씨름대회, 월출산 국화축제 등 지역 소식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 군청 홈페이지인데요. 영암 농특산물로 만드는 음식 콘테스트가 영암군농업기술센터에서 11월 9일에 진행됩니다. 주요 서비스 및 분야별 정보 영암군청 홈페이지의 주요 서비스로는 수도사업소, 청소년수련관, 기찬들 쇼핑물, 목재문화체험장,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 등이 있습니다. OK통합예약 사이트에서는 삼호종합문화체육센터, 종합운동장, 야구장, 대불인조잔디축구장, 실내체육관 대관 및 이용 예약이 가능합니다. 도시, 주택, 의료, 교통, 환..

서울 관악구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2) [내부링크]

목차 예전에 관악구에 소재한 병원 및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리스트를 올려드렸는데요. https://allinfo99.tistory.com/344 서울 관악구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다들 저녁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일을 끝내고 저녁을 먹고 나니 녹초가 되어버렸어요. 하루는 너무나도 빠르네요. 이번 글에서는 서울 관악구에 있는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를 정리해보았 allinfo99.tistory.com 이어서 올려드립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춘천, 대구, 양주, 광명, 천안 등 각 지역별 병원 및 의원 전화번호, 주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악구 지역에 있는 병원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씨에프(CF)의원 02-871-767..

인천공항 → 대련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정보 [내부링크]

목차 대련은 다롄이라고도 하는데요. 중국 랴오닝성에 있는 항구도시입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대련공항으로 가는 정기 운항 항공편이 있습니다. 톈진가, 우호광장, 성해광장, 러시아거리, 뤼순감옥 등의 여행지가 있는 중국 대련으로 한번 가보고 싶네요. 비행기 시간표는 인천공항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가는 방법 인천공항은 공항철도나 공항버스 등을 이용하셔서 가실 수 있는데요. 자가용으로 가시는 경우 유의사항입니다. 출발층은 3층인데요. 항공사와 가까운 위치에서 승하차를 할 수 있으나 5분 이상 정차는 불가능합니다. 도착층(1층)은 택시 정차위치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제1여객터미널의 주소는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이고 제..

디어퀸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내부링크]

다들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저는 외부 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니 힘드네요. 그래도 잠깐이나마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오늘 캐시워크에서는 디어퀸 콜라겐에 대한 퀴즈가 출제되었습니다. 돈버는퀴즈의 문제와 정답 같이 살펴볼까요? 디어퀸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피부 콜라겐 구조와 동일한 디어퀸 콜라겐 스틱&정 출시 기념 올리브영 기프티콘 100% 증정, 방송중에서만 100원딜 깜짝 공개! 지금 첫 쇼핑라이브 혜택 놓치지 마세요!'에서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부엇일까요? 초성 힌트는 'ㄱㅇㅇ ㅋㄹㄱ'입니다. 디어퀸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김연아 콜라겐'입니다. 퀴즈 정답 확인해주세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맞히시면 캐시..

삼천포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의 주소는 경남 사천시 중앙로 158입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시간표와 요금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그리고 버스 요금 할인은 위와 같이 중고등학생, 18세 이하 청소년은 20% 그리고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는 50% 할인이 됩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의 운행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입니다. 서울남부터미널, 대전복합터미널, 대구서부정류장, 인천종합터미널, 김해(장유)로 가는 노선이 있습니다. 대구서부정류장으로 가는 노선은 첫차시간이 07:30, 막차시간이 18:40입니다. 대구까지의 요금은 23,800원이고 소요시간은 2시간입니다. 합천까지의 요금은 15,500원이고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입니다.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에서 고성터..

CGV 여의도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힘들었던 월요일이었습니다! 집에 오니 녹초가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의 마무리로 블로그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IFC몰에 있는 CGV 여의도의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정보를 확인해 볼 거예요. CGV 여의도 소개 CGV 여의도에서는 4DX, 스크린X, 사운드X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 10입니다. 국제금융센터 지하 3층에 영화관이 있습니다. 총 9개의 상영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차 요금 및 대중교통 CGV 여의도점에 오시는 고객분들께서는 건물 내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평일 3시간에 1,500원이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3시간 초과 시 주차 요금 1,000원(1..

양천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안내 [내부링크]

목차 안녕하세요~ 올인포입니다. 등기우편을 보내거나 내용증명 발송이 필요할 때 우체국을 방문하게 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지역에는 양천우체국이 있는데요. 해당 관할인 목동동신우편취급국, 남부지방법원출장소, 신정단지우편취급국, 목동대림우편취급국, 목2동우편취급국, 신정1동우체국, 신정6동우편취급국, 삼보우편취급국, 신월2동우체국, 신월3동우체국, 신정3동우체국, 신월1동우편취급국을 포함하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업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양천우체국 주소 및 위치 양천우체국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17 (목동)입니다. 파리공원, 영도초등학교, 목동트윈빌, 목동4단지아파트, 시립목동청소년센터 부근에 있어요. 간선버스 674번, 603번, 571번 그리고 지선버스 6624번,..

IB스포츠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IB스포츠(아이비스포츠)는 스포츠 방송을 전문적으로 송출하는 채널입니다. 야구, WWE, 여자프로농구, 축구 K리그 경기 중계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IB스포츠 프로그램 편성표를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IB스포츠 글 하단에 IB스포츠 홈페이지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상단에 있는 '편성표' 메뉴를 들어가시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주요 프로그램 아이비스포츠에서 방영하는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하나원큐 K리그, WWE RAW LIVE 등이 있습니다. WWE RAW LIVE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생방송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방송시간은 프로그램 편성표에서 확인해주세요. IB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최신 VOD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NS ..

롯데마트 중계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안내 [내부링크]

목차 아침에는 춥고 낮에는 덥네요. 가을과 여름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중계목련아파트, 롯데우성아파트, 노해체육공원, 중계구민체육센터, 불암중학교 근처에 있는 롯데마트 중계점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매장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시간/휴무일 롯데마트 중계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정보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10:00~23:00입니다. 휴무일은 10월 8일 일요일과 10월 22일 일요일이네요. 중계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 330입니다. 중계동에 있습니다. 점포 대표 전화번호는 02-2092-2501입니다. 주차장 요금 롯데마트 중계점의 주차장의 요금은 10분당 500원입니다. 최초 40분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1일 최대 부과 요금은 20,000원이에요. 롯데마트..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는 1994년 11월부터 운영되어 서울특별시 강남구의 논현동, 신사동, 압구정동, 삼성동, 청담동을 관할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안내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의 사무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28 (논현동)입니다.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 신사역, 학동공원, 논현신동아파밀리에 근처에 있습니다. 1층에서는 증명서 발급, 연금 신청 업무를 담당하고 있고 2층은 사업장가입자 자격 관리, 사옥 관리, 지역 가입자 자격 관리, 서울콜센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층에서는 장애 심사와 대외 강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및 교통편 안내(시내버스, 지하철) 주차장..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내부링크]

목차 사무실 창문에 블라인드를 설치했는데 확실히 빛이 적게 들어오니까 쾌적하네요.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리겠습니다. 무안군청 홈페이지 소개 시내버스 운행 시간표, 고속버스 운행시간표, 불법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신청, 아동복지시설 현황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봄지원사업, 다문화가족지원사업, 한부모가족지원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자주 찾는 메뉴 무안군청 홈페이지의 자주 찾는 메뉴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채용공고, 조직도, 청년취업합격패키지, 자격증 응시료 지원, 정보화교육, 공시지가 열람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는 무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무안학 학술대회, 무안갯벌낙지축제 자원봉사자 모집, 무안 청년셀러 플리마켓 마켓올래 하반..

서울 관악구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다들 저녁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일을 끝내고 저녁을 먹고 나니 녹초가 되어버렸어요. 하루는 너무나도 빠르네요. 이번 글에서는 서울 관악구에 있는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글을 두 개로 나누어서 정리했으니 참고바랍니다. 관악구 지역 의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서울대학교직장부속의원 880-5338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63동 3층 (신림동) 서울연합의원 070-4141-7582 서울특별시 관악구 양녕로 30, 2층 (봉천동) 노바의원 02-889-7707 서울특별시 관악구 은천로 110, 303호 (봉천동, 더블유에스타워) 신림정신건강의학과의원 02-889-7581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3, 5층 (신림동) 삼성척척마취통증의학과의..

인천공항 → 다낭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제가 최근에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음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언제 여행을 갈지는 모르겠지만요. 인천국제공항에서 베트남 다낭공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정기적으로 운항되는데요. 공항 홈페이지에서 다낭으로 가는 항공편 시간표 확인해볼게요! 장기주차장 셔틀버스 해외로 여행 갈 때에는 장기주차장에 주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 터미널과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셔틀버스가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장기주차장에서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로 가는 셔틀버스의 노선도를 확인해보세요. 인천공항 → 다낭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여객기 정기 운항편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다낭'을 선택하시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천공항에서 다낭으로 가..

소휘 펌킨샷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BMW 5시리즈 풀체인지 영상을 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라진 건 없더라고요. 기존에 타고 있는 차를 오래 타야겠어요. 아무튼 오늘 수요일에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펌킨샷과 관련된 문제였습니다. 퀴즈 문제와 정답을 확인해볼게요~ 소휘 펌킨샷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카페인 끊었더니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임산부도 커피대신 즐기는 무카페인 호박차 와디즈 사전 펀딩 2,962% 달성! 지금 만나보세요! V라인 관리템 소휘 펌킨샷의 주 원료 유기농 오르조 보리는 원두커피처럼 볶는 저온 장기간 을 통해 영양분은 보존하고 커피와 비슷한 맛과 향을 내며, 무카페인 커피 대용차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소휘 펌킨샷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로스팅..

진교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공원에서 바베큐파티를 한다고 하는데요. 같이 갈 사람 모아서 가볼까 생각 중이에요. 날씨도 적당하고 야외에서 고기 먹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하동군청 홈페이지에서 진교터미널의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해보겠습니다. 진교버스터미널 진교터미널의 주소는 경상남도 하동군 진교면 진교중앙길 14-8(진교리 426-66)입니다. 진교면 보건지소, 진교면사무소, 중평일구 마을회관, 진교우체국, 승마산 근처에 있습니다. 진주, 서울, 부산, 남해, 광양, 순천, 술상, 양보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진교터미널 전화번호는 055-883-8264예요. 시외버스 시간표 진교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노선의 시간표입니다. 대전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8시 30분, 막차시간은 16시 30분입..

CGV 압구정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정보 [내부링크]

목차 퇴근하고 집에 오니 피곤하네요. 운동도 해야 하는데 힘이 나질 않아요. 어떻게 하면 꾸준하게 운동을 할 수 있을까요? 압구정역 근처에는 영화관 CGV 압구정점이 있습니다. 현대맨션과 농협은행 압구정역지점 사이에 있어요. 영화관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주소, 위치 등은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CGV 압구정 소개 CGV 압구정 주소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지번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2와 신사동 603-2입니다. 도로명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0길 45입니다. 영화관은 6개의 상영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영시간표 CGV 압구정에서 어떤 영화가 상영되는지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를 보시면 됩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팟 제너레이션, 30일, 당나귀..

충북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내부링크]

목차 공인중개사를 통해서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중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는데요. 중개 보수 수수료는 지역 조례에 따라서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충북 지역(진천군, 음성군, 충주시, 제천시, 단양군, 괴산군, 증평군, 영동군, 옥천군, 보은군, 청주시)의 중개 보수 수수료 한도 요율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주택 중개 수수료 요율표 공인중개사사무소를 통하여 주택 거래를 하는 경우에 충북 지역 중개 보수 수수료 한도액입니다. 매매 및 교환, 임대차로 나뉘는데요. 임대차 거래의 경우 5천만원 미만의 중개 수수료 상한 요율은 5/1,000입니다. 한도액은 200,000원입니다. 15억 원 이상의 거래금액 거래에 대해서는 상한 요율 6/1,000이 적용됩니다. 보증금액을 기준으로 거래가액을 산정하는데요. 월..

송파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날씨도 선선해져서 저는 주말에 등산을 가볍게 다녀오려고 계획 중입니다. 놀고 먹는 것도 재밌고 좋지만 그래도 운동을 해줘야 몸이 건강해지니까요. 송파우체국의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을 확인해볼 건데요. 장미아파트우편취급국, 삼전동우체국, 잠실2동우체국, 풍납동우체국, 풍납2동우편취급국, 문정동우체국, 동부지방법원우체국, 마천동우체국, 오륜동우체국, 가락극동우편취급국, 잠실3동우체국, 삼전서호우편취급국, 잠실우성우편취급국, 송파1동우체국, 문정건영우편취급국, 오금대림우편취급국, 위례동우편취급국, 헬리오시티우편취급국, 거여동우체국, 잠실4동우체국, 방이동우체국, 아산병원우편취급국, 거여동우체국, 문정로데오우편취급국, 송파한양우편취급국, 가든파이브우체국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도 확인해보세..

스포티비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수요일에 출근해서 정신차려보니 벌써 금요일이네요. 이제 또 3일간 쉬게 되는데요.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오늘은 스포티비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스포티비 홈페이지(SPOTV) 스포티비, 스포티비2, 스포티비 골프앤헬스, 스타티비의 프로그램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시려면 스포티비(SPOTV)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공지/이벤트' 메뉴에서는 축구 생중계 일정, 아시안게임 중계 안내, MLB 포스트시즌 생중계 일정, KBO리그 생중계 일정, MG새마을금고 KBL 컵대회 생중계 일정, 축구 생중계 일정, 아스날 vs 토트넘 이벤트, 명절 연휴 주요 경기 일정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스포츠 채널인 스포티비는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 리그 등 해외 축구 경기를..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 잠실점은 할인마트와 아울렛 복합점입니다. 식품, 생활용품, 패션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마트예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의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이용 요금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휴무일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의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10월 8일 일요일과 10월 22일 일요일입니다. 매장위치는 잠실주공5단지아파트, 롯데백화점,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 잠실역, 잠실3동주민센터, 신천초등학교 근처예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입니다. 주차장 요금 제타플렉스 잠실점의 주차장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최초 30분은 1,000원이에요. 초과 10분당 주차 요금..

국민연금공단 종로중구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내부링크]

목차 가을이 오니까 재즈를 들으며 산책을 하고 싶어지네요. 서울특별시 중구와 종로구를 관할하는 국민연금공단 종로중구지사의 정보를 알아볼게요.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가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국민연금공단 종로중구지사 안내 국민연금공단 종로중구지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73 (남산스퀘어빌딩 15층)입니다. 명동역과 충무로역 사이에 있는데요. 서울중부경찰서, 중부세무서, 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 명동,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 근처에 있어요. 대중교통 및 주차장 지하철은 충무로역에서 내리시면 되는데요. 3호선과 4호선 열차를 이요하시면 됩니다. 시내버스는 104번, 105번, 140번, 604번, 463번, 7011번, 순환 02번을 이용하시면 국민연금공단 종로중구지사에 오..

신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내부링크]

목차 1004상품권 가맹점 현황 조회, 신안군 통합관람권 예매는 신안군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고향사랑기부제, 칭찬사랑방, 군민참여도 군청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안군청 홈페이지 소개 신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산불 예방 안내, 정보통신공사 착공전 설계도 확인, 사용전검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 정보 메뉴의 건강보건에서는 감염병 검사, 진드기 및 설치류 매개 감염병, 방역 소독 사업, 의료비 지원사업, 의료기관 현황, 치매관리사업, 정신건강 증진 사업을 알아볼 수 있어요. 공지사항/고시/공고 신안군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는 신안군장학재단 장학생 선발계획, 영양플러스사업 대상자 모집, 전남인재육성장학생 모집 공고, 전남지역 동물장묘업 현황, 추석 농..

서울 관악구 병원 전화번호, 주소, 위치 목록 [내부링크]

목차 HIRA 건강지도에서 지역별 병원 및 의원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에 위치한 병원의 목록을 조회했습니다. 관악구 병원 전화번호/주소/위치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강남고려병원 1661-8267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242, (봉천동) 강남수요양병원 02-888-8866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64길 11, 지1층,2~11층 (신림동, 성재빌딩) 강남초이스병원 02-875-2200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96, -1,2~5층 (봉천동, 삼호빌딩) 강남효요양병원 02-885-8080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704, (봉천동) 강남힐병원 853-4600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449, 강남힐병원 (신림동) 미래드림여성병원 02-886-5551 ..

김포공항 → 대만 타이페이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최근에 동남아쪽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 피로가 아직도 가시지 않네요. 하지만 여행을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해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정말 즐거웠거든요.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대만 타이페이로 가는 항공편의 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탑승수속 소요시간 안내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 운항스케줄을 통해 비행기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주차장이나 렌터카 이용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 카페, 대한항공 라운지, 롯데리아, 스테프 핫도그, 수하물 보관소, 시외버스 매표소, 신한은행 환전소 등도 있는데요. 이러한 시설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탑승수속 소요시간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제선도 곧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항가이드 공항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저는 낮에 간식으로 쿠키를 2개 먹었는데요. 그거 때문에 속이 얹힌 것 같아요. 혈자리를 지압해주면서 쉬고 있습니다. 오늘 캐시워크에서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돈버는퀴즈 정답 확인해보세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1)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곧바로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 비율이 높은 을 사용하였습니다. 닥터바리스타 한 잔으로 포만감 100% 느껴보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MCT오일’입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2) '[단 7일, 선착순 100명]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선착순 68% 할인! 지금 구매 시 팩당 937원+무료당일발송까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가 12.5g으로 ..

화개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화개터미널 소개 화개터미널은 경상남도 하동군 화개면에 있는 버스터미널입니다. 화개장터, 화개면주민자치센터, 화개면복지회관, 농협 근처에 있는데요. 주소는 경상남도 하동군 화개면 화개로 18-2입니다. 터미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55-883-2793입니다. 시외버스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화개터미널에서 운행되는 시외버스의 시간표입니다. 부산, 진주, 하동, 악양 방면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7시 15분이고 막차시간은 18시 50분입니다. 구례와 화엄사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7시 40분이고 막차시간은 20시 10분입니다. 쌍계사, 신흥, 의신, 범왕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7시 00분이며 막차시간은 20시 30분입니다. 화개터미널에서 서울로 가는 시외버스..

CGV 신촌아트레온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CGV 영화관의 상영시간표, 주차 요금 정보 소개글입니다. CGV 신촌아트레온 위치 CGV 신촌아트레온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20-25입니다. 신촌역과 이대역 사이에 있는데요. 근처에는 창천중학교, 창천근린공원, 대흥동주민센터가 있습니다. 영화관에는 4DX관, 비즈니스관, ScreenX관, 프리미엄관이 있습니다. 총 10개의 상영관이 운영되고 있어요. 대표 연락처는 1544-1122입니다. 상영시간표 보기 글 하단에 CGV 영화관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가 있는데요. 해당 링크를 통해서 CGV 신촌아트레온의 상영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잔여 좌석과 영화 시작시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닌자터틀, 오펜하이머, 아이유 ..

충남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지역에 따라서 공인중개사 수수료 한도가 다릅니다. 충청남도 지역의 중개 보수 요율표는 충남도청 홈페이지의 행정자료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정자료 충남 행정자료 게시판에서는 기계설비성능점검업 등록 현황, 지역 보건 의료 계획, 건설공사 하도급 부조리 관련 신고 안내, 정보공개심의회 운영 현황, 충청남도 정보화 시행 계획,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분석 보고서, 내포신도시 미래신산업 국가산업단지 선정 후보지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현황 등을 볼 수 있는데요. '부동산 중개보수 요율표'를 검색하시면 충남 지역의 부동산 거래 보수 한도 요율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안군, 서산시, 홍성군, 예산군, 당진시, 아산시, 천안시, 공주시, 청양군, 보령시, 부여군, 서천군, 논산시, 금산군 지역에..

서울성북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정보 [내부링크]

목차 여행 가려고 짐을 싸고 있는데 이 때가 가장 설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있는 성북우체국의 전화번호, 업무시간, 주소, 위치를 알아볼게요. 성북우체국 주소 및 위치 성북우체국의 주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10(하월곡동 88-3)입니다. 숭곡중학교, 현대백화점, 롯데캐슬클라시아, 동일하이빌뉴시티아파트, 길음역, 서울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 인근에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업무시간 우편 업무: 09:00 ~ 18:00 금융 업무: 09:00 ~ 16:30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서울성북우체국의 전화번호는 02-3396-0124이고 팩스번호는 02-909-1067입니다. 우편 관련 콜센터 연락처는 1588-1300이고 보험 관련 콜센터 연락처는 1599-0100입니다. 예금 ..

메디컬TV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메디컬TV는 2001년 12월에 최초 방송 시작한 건강 전문 채널입니다. 메디컬TV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컬TV 샬롱 드 폴, 아침햇살, 특집다큐 유틀란디아호의 항해, 메디컬 건강강좌, 리얼타임 댄스핏, 헬스톡톡, 건강염려증으로 물든 대한민국, 백세라이프 빅데이터로 잡다, 쿵짝단짝, 팀 포크너의 와일드 라이프, 너 나와!, 트롯주막, 식객, 엄마랑 아이랑 맛있는 영어, 팝 레전드, 영국 성 속의 숨겨진 비밀, 박예나의 마음봄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메디컬TV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편성표,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벤트 내용도 확인해보시기 바라요. 프로그램 편성표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등 요일별 메디컬TV의 프로그램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바디핏 더크로스, 메..

롯데마트 은평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주차장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에서는 감자, 고구마, 사과, 짬뽕 밀키트, 매운탕 재료, 파스타 밀키트, 채끝 구이용 한우, 씻은 당근, 초이스엘 양파, 생수, 우유, 계란, 돌김, 먹태채, 어소티드 캔디, 쿨러백 패키지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은평점 층별 안내 구파발역 인근에는 롯데마트 은평점이 있는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50입니다. 롯데몰에 있어요. 주변에는 웅신미켈란의아침오피스텔, 은평스카이뷰자이아파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탑골생태공원, 이말산이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베스킨라빈스가 있는데요. 매장 전화번호는 02-2097-2658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롯데마트 은평점 2층에는 하이팜약국이 있습니다. 약국 연락처는 02-2097-2659입니..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안내 [내부링크]

목차 저녁에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낮에 운동을 하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허벅지 운동을 했더니 계단을 걸어 내려가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해줘야죠! 이번 글을 통해서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그리고 주소, 위치 정보를 살펴볼게요.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 국민연금공단 서울북부지역본부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36입니다. 서울미동초등학교, 충정로역, 충정로대우디오빌오피스텔, 충림예하임아파트,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인근에 있어요. 주차장은 지상 1층 주차장, 지하 3층과 4층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차량 5부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은 2호선과 5호선을 이용하시어 충정로역에서 내리신 뒤에 걸어가시면 됩니다. 시내버스는 N26..

여수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여수시청 홈페이지 여수시청의 홈페이지에서는 열린시정, 분야별정보, 여수에 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수산술 안정성 검사결과도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제7회 여수음악제가 9월 2일부터 9월 9일까지 열린다고 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확인해보세요~ 시민 가이드 및 편의 서비스 여수시청 홈페이지에 있는 시민 가이드입니다. 필요한 정보와 소통 창구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수 일자리, 구인구직, 워크넷, 일자리맵, 청년정책,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수 지역 내에 있는 공공와이파이, 여수상품권 가맹점, 공영주차장, 대피시설, 복지시설 정보도 확인 가능해요. 행복교육지원센터, 시민정보화교육, 시민외국어교육, 시립도서관, 건강가정지원센터도 이용해보시기 ..

서울 강서구 약국 전화번호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매운 음식을 먹으면 속이 쓰리는데요. 휴일에 여는 약국에 가서 약을 사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지역에 있는 약국의 전화번호, 주소, 위치를 HIRA 건강지도를 통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서울 강서구 약국 전화번호 및 위치 약국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가양하늘약국 02-3665-0130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3, 1층 105호 (등촌동) 웰빙약국 02-3665-6776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8길 103, 상가동 106호 (등촌동, 우성아파트) 녹십자약국 02-3662-6143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4길 78, (등촌동) 산소망약국 02-3663-1113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63길 133, 1층 일부호 (등촌동) SooPharm수약국 02-2659-0053 서울특별시 강서구 ..

김포공항 → 대만 가오슝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이번 달에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갈 계획인데요. 푸켓이나 치앙마이를 갈까하다가 지금은 우기라고 해서 코타키나발루로 정해졌어요. 대만도 오랜만에 가보고 싶은데 여름에는 덥고 습하죠. 이번 글을 통해서는 김포국제공항에서 대만 가오슝 공항으로 가는 정기 여객기의 운항 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에 가시게 되면 여러 나라로 가는 국제선 항공편의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답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 소개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는 렌터카나 주차장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고요. 교통약자 우선수속 가이드, 애견센터, 스카이시티, 장애인시설 공항 전망대 등 공항 내 시설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에 있는 프리미엄 애견센터 독독의 전화번호는 070-8977-0022입니다. 예약 문의..

푸드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1년에 한 번씩 차량 점검을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 점검을 받으러 왔네요. 엔진 오일도 갈고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이 있으면 갈아야겠습니다. 2023년 9월 6일 오늘은 푸드장 관련 캐시워크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돈버는퀴즈 정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푸드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으로 스테이크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부위인 을 사용하여 제조한 1855 시즈닝 스테이크는 올리브오일과 몬트리얼 특제 시즈닝으로 마리네이트 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부위는 무엇일까요? 푸드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척아이롤'입니다. 일이 많아서 바쁘지만 캐시워크 퀴즈를 풀고 캐시를 받는 건 잊지 말아야 하는 것! 푸드장과 관련된 돈버는퀴즈 ..

하동군 시외버스 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거 아시죠? 저는 그래서 10월 2일에 1박 2일로 남해로 여행을 갈까 생각 중입니다. 제주도처럼 예쁜 바다를 볼 수 있다고 해서요.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하동군의 시외버스 시간표를 확인해볼게요. 진교시외버스터미널, 화개시외버스터미널, 하동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의 운행 시간표를 확인해보세요. 진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하동군 진교면에 있는 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 노선의 운행시간표입니다. 진교터미널은 진교면사무소와 진교면보건지소 사이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남 하동군 진교면 진교중앙길 14-8이고 전화번호는 055-883-8264입니다. 진교에서 진주로 가는 시외버스 첫차시간은 07:05, 막차시간은 20:35입니다. 서울, 부산, 곤양, 창원,..

CGV 수유 주차 요금 및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어제 쇼핑몰에 있는 영화관에 갔는데요. 카라멜 팝콘 향이 진동하더라고요. 저는 영화관 가면 나는 팝콘 향이 왜이렇게 좋을까요? 팝콘만 먹고 싶기도 해요. ㅎㅎ CGV 수유는 서울 강북구에 있는데요. 주차 요금, 상영시간표, 주소, 위치,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수유 영화관 소개 CGV 수유 영화관은 수유역과 쌍문역 사이에 있습니다. 국민은행 강북종합금융센터와 우이천 사이에 있어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168-12(강북구 도봉로 399)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44-1122입니다. 영화 티켓 예약, 영화관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GV 수유점 1층에는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있고요. 2층에는 게임센터, 3층에는 프리미엄 볼링펍이..

태백시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내부링크]

목차 중개 수수료는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법적으로 정해진 한도가 있습니다. 그 한도 내로만 중개수수료를 책정할 수 있는데요. 태백시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백시청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중개 보수료 한도를 확인할 수 있고 공인중개사 수수료 계산기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 공인중개사 수수료 한도 블로그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태백시청 부동산 분야별 정보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주택, 오피스텔, 그 외(토지, 상가 등)의 부동산 중개 수수료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표는 주택 매매 거래 시 적용되는 중개수수료 요율표입니다. 5천만원 미만으로 매매 거래를 하는 경우 요율은 0.6%이고 한도액은 250,000원입니다. 2억원..

서울서초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우체국 택배는 접수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되는데요 산간벽지, 도서지방은 좀 더 걸릴 수 있습니다. 택배 외에 우편, 보험, 예금 및 적금 등의 업무도 서초우체국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서초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서초우체국 찾아가는 길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근처에 있는 서울서초우체국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양재119안전센터, 노블하우스아파트, 서울매헌초등학교 인근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 19 (양재동)입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서울서초우체국의 대표 전화번호는 02-3498-8008, 대표 팩스번호는 02-3498-8099입니다. 우체국 업무시간 우편 업무시간은 09:00~18:00이고 금융 업무시간은 09..

애니맥스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애니맥스 채널 사이트 애니맥스는 만화영화를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양산, 김해, 김포, 부산, 전주, 군산, 익산, 서천, 광주, 대구, 경주, 포항 등 지역 케이블 방송, 그리고 KT 기가지니, SK 브로드밴드 TV, LG 유플러스 TV 등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채널입니다. 애니맥스 프로그램 편성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애니맥스 사이트에서는 현재 방영작과 다음 방영작을 확인할 수 있어요. 소맥거핀 일상만화, 헬크, 스파이 교실, 실은 나 최강이었다, 백앤아: 게임튜브, 짐승친구들2, 이윤복 공포툰, 나비의 모범, 브레드와 윌크의 세계여행,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2, 귀멸의 칼날 등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애니맥스 프로그램 편성표 애니..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서울특별시 송파구 롯데몰에는 롯데마트 월드타워점이 있습니다. 칫솔, 치약, 세제, 가전제품, 과일 등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등 매장 정보를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매장안내 롯데마트 월드타워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신천동)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02-3213-2701입니다. 매장 지하 2층에는 네이처리퍼블릭, 이니스프리, 큐헤어가 있는데요. 이니스프리 매장의 영업시간은 10:00~22:00이고 휴무일은 매월 둘째 및 넷째 주 일요일입니다.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는 월드타워약국이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그리고 휴무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상 5층에는 디자인스킨 매..

국민연금공단 동대문중랑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제주도 식당 물가가 비싸서 여행객들이 해외여행으로 발길을 옮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긴 해도 국내라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래서 저도 다음달에는 제주도로 여행을 가고 싶네요. 물론 베트남, 일본, 유럽 등 해외 여행도 가고 싶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설동역 부근에 있는 국민연금공단 동대문중랑지사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차장, 대중교통, 주소, 위치를 확인해볼게요. 동대문중랑지사는 동대문구와 중랑구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회기동, 휘경동, 이문동, 전농동, 제기동, 용신동, 묵동, 망우동, 신내동, 상봉동, 면목동 등) 지사 찾아가는 길(주소, 위치) 국민연금공단 동대문중랑지사는 신설동역 5번 출구와 6번 출구 사이에 있는데요. 주변에는 대광초등학교, 동대문우체국, 서..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소개 서귀포시의 현황, 조직도, 전화번호나 문화, 역사, 보건, 복지 등 분야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서귀포시청 홈페이지입니다.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 바로가기 링크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및 메뉴 안내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의 서귀포시 소개 메뉴에서는 행정조직도, 담당자별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고요. 서귀포 역사향토문화, 서귀포 홍보영상, 서귀포시 안내책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역대 군수, 부군수, 시의회의원에 관한 내용도 볼 수 있어요.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알림마당에는 공지사항, 입찰공고, 채용공고, 일반공고가 있는데요. 송산청소년문화의집 자이언트얀 가방 만들기 프로그램 신청공고, 감귤 유통 지도 요원 모집 공고, 석면 해체 및 제거 작업장, 서..

서울 강서구 한의원 전화번호 [내부링크]

한의원은 한방내과, 한방신경정신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한방재활의학과, 사상체질과, 침구과가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 지역의 한의원 리스트입니다. 연락처와 주소, 위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해통백세한의원 2697-0100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3, 도양라비앙타워 1층 102호 (화곡동) 마곡조이부부한의원 2663-1075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33, 713동 303호 (마곡동, 마곡엠밸리7단지) 치유본한방병원 1833-7555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88, 더와이즈황병원 3~8층 (화곡동) 무척바른한방병원 1833-6375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28, 4,5층 (마곡동) 월화수한의원 070-7868-3030 서울특별시 강서구..

김포공항 → 오사카 간사이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주변에서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도 가고 싶은데 일때문에 바빠서 못가고 있네요. 김포공항에서는 오사카 간사이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항공편의 운항시간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국제공항 소개 김포국제공항은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있는 여객공항입니다. 국내선과 국제선 여객 항공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공항가이드를 통하여 주차장, 탑승수속, 수하물, 물품보관소, 유모차 대여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요. 탑승수속 예상 소요시간 확인이나 항공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 오사카 간사이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김포공항 홈페이지의 메뉴 중 '운항정보 운항스케줄'에서 오사카 간사이 공항..

교육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오늘은 힘든 월요일이었지만 내일 쉬는 날이라서 다행입니다. 월요일인 오늘은 교육부를 주제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나왔습니다. 문제와 정답을 다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교육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 - 문제 '나는 커서 무엇을 할까? 중학교는 어떤 곳일까? 고등학교에서는 무엇을 배우지? 학생들이 꿈꾸는 미래를 위해 를 탐색하는 연계교육을 운영하게 됩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교육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1] - 정답 정답은 '진로'입니다. 교육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 - 문제 '챗GPT, AI,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을 활용한 교육! ‘2022 개정 교육과정’에서는 미래 변화를 준비하기 위해 교육을 강화해 나갑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교..

남해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남해군은 1개의 읍과 9개의 면이 있는 지역입니다. 하동군을 연결하는 남해대교, 창선도와 연결되는 창선교가 있습니다. 그리고 남해군 설천면 노량리와 하동군 금남면 노량리를 연결하는 노량대교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남해군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다른 지역으로 가는 시외버스가 운행됩니다. 남해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는 남해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남해군 시외버스 시간표 남해군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대전, 서울, 마산, 창원, 곤양, 진주 부산으로 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시외버스 시간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주로 가는 시외버스는 첫차시간이 07:00, 막차시간이 20:00입니다. 마산, 창원, 곤양으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6:40, 막차시간은 19:00입니다. 남해군에서..

CGV 송파 주차 요금 및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일요일 밤은 항상 아쉬운 것 같아요. 뭘 하기도 그렇고 말이죠. 다음주에는 영화관 가서 영화를 봐야겠어요. 송파 가든파이브에는 CGV 송파 영화관이 있습니다. 주차 요금, 상영시간표 정보를 확인해볼게요. CGV 송파 소개 CGV 송파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만로 66 (장지동 201-27) 가든파이브 라이프영관 10층입니다. 총 8개의 상영관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문의 사항이 있으신경우 콜센터 전화번호 1544-1122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4DX 상영관, 스크린X 상영관, 스피어X 상영관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 정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CGV 송파에 가는 방법 안내입니다. 지하철은 8호선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장지역에서 하차하셔서 3번 출구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시내버스는 119..

강릉시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내부링크]

목차 아파트, 상가 등을 거래할 때 공인중개사를 통해서 매물을 소개받아 거래하게 되는데요. 공정한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을 위하여 공인중개사 수수료 상한을 각 지자체별 조례에 따라서 규정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시 지역에서 부동산 거래를 하는 경우 공인중개사는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에 따라서 보수를 받아야 합니다. 강릉시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공인중개사 보수 수수료 상한은 공인중개사법, 시행령, 시행규칙 그리고 강원도 주택 중개 보수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서 정해져 있습니다. 주택을 매매 또는 교환하는 경우에 거래금액이 50,000,000원 ~ 200,000,000원이라면 상한 요율은 5/1,000가 적용됩니다. 한도액은 800,000원입니다. 거래금액이 900,000,000원 ~ 1..

서울마포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안내 [내부링크]

목차 어머니 핸드폰이 너무 느려서 오늘 바꿔드리고 왔습니다. 갤럭시 A34로 바꿔드렸는데 확실히 빠르고 좋네요. 이번 글은 고공덕역 부근에 있는 서울마포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주소 및 위치 마포우체국은 한성우체사마포지사로 1903년 5월 1일에 개국하였습니다. 신라스테이 마포, 롯데프라자, 경의선광장, 도화동 주민자치센터, 경찰공제회 근처에 있는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89(포스트타워)입니다. 전화번호 마포우체국의 전화번호는 02-6901-7699 또는 02-390-9280입니다. 팩스번호는 02-718-5523입니다. 업무시간 우체국의 업무시간은 09:00~18:00인데요. 이는 우편 업무에 해당하는 것이고 금융과 관련된 처리의 업무시간은 09:00~1..

투니버스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방송, 투니버스! CJ ENM 산하에 있는 채널인데요.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채널이면서 대한민국 최초이기도 합니다. 투니버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월요일, 화요일, 토요일, 일요일 등 요일별로 어떤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는지 찾아보세요! 투니버스 투니버스 홈페이지입니다. 프로그램 및 편성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 모험이 8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에 첫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신작 프로그램 투니버스에서 방송 예정인 신작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앤아 게임튜브, 꾹TV, 드림즈, 포켓몬스터, 짱구는못말려23, 명탐정코난21가 방송됩니다. ..

롯데마트 양평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보기 [내부링크]

목차 롯데마트 양평점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38이고요. 영등포세무서, 월드메르디앙비즈센터, 코스트코, 당중초등학교 부근에 있어요. 2호선 또는 5호선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영등포구청역에서 내리시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는 5번, 7612번, 마을버스 05번과 02번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층별 안내 지하 1층에는 바른약국이 있는데 영업시간은 10:00 ~ 22:00입니다. 매월 둘째 일요일과 넷째 일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약국 전화번호는 02-2633-2267입니다. 지상 1층에는 두끼떡볶이, 자연한그릇, 제레미20, 한촌설렁탕이 있습니다. 자연한그릇의 매장 연락처는 02-2635-7330입니다. 롯데마트 양평점 3층에는 오토오아시스, 큐헤어, 펠리..

국민연금공단 성북강북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서울 성북구, 도봉구, 성동구, 광명시, 춘천시, 강릉시, 청주시 등 각 지역별로 국민연금공단 본부 및 지사가 존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성북강북지사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등의 이용 안내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찾아가는길(지도) 국민연금공단 성북강북지사는 수유역 근처에 있는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14 (번동)입니다. 삼성화재빌딩 건물 6층과 7층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교통 이용 안내 주차장은 삼성화재빌딩 건물 지하 주차장이 있습니다. 1시간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요. 시내버스는 101번, 120번, 130번, 142번, 1119번, 160번, 1128번, 1218번, 1133번, 강북01번, 강북02번, 강북09번을 탑승하시고 수유역(강북구청) 버스 정류장에서 하..

제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제6호 태풍 카눈 북상에 따라서 대피명령이 발령되었습니다. 위험 지역에 있으신 분들은 안전 지대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주시청 홈페이지 지역소식, 분야별 정보 그리고 조직도와 청사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제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자주찾는 서비스 제주시청 홈페이지의 메인에는 자주찾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시민교육, 행복지도 서비스, 읍면동 바로가기, 민원실 안내, 열린제주시 간행물을 확인할 수 있고요. 고시공고, 채용공고, 공지사항도 볼 수 있습니다. 소규모 농가 경영안정 지원 사업, 한경도서관 리모 작가와의 만남, 제주어 동요제 참가자 모집도 확인해보세요. 지역소식 및 문화행사 우당도서관 불를락 들을락 제주어 동요제, 청년월세 지원과 같..

구례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구례군, 관광명소로는 노고단, 피아골, 섬진강, 오산, 수락폭포, 섬진강 벚꽃길 등이 있습니다. 구례에 여행 오신다면 지리산 수상레저, 치즈랜드, 스카이런, 섬진강래프팅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편제판소리전수관, 반달가슴곰 생태학습장도 있고요. 템플스테이도 해보시면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구례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찾아보았습니다. 첫차시간과 막차시간 확인해보세요~ 구례군 시외버스 시간표 구례군에는 곡성, 광주, 하동, 부산, 남원, 전주, 대구, 순천, 여수, 서울로 가는 시외버스가 있습니다. 시간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동과 부산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9시 30분, 막차시간은 18시 30분입니다. 순천과 여수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

서울 강서구 치과 전화번호 안내 (2) [내부링크]

저는 주기적으로 치아 스케일링을 받습니다. 잇몸 건강 관리를 꾸준히 잘 해줘야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야 늙어서 고생을 안 한다고 해요. 아직 스케일링을 받아본 적이 없으시다면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있는 치과 전화번호를 알아볼게요. 저번 글에 이어서 병원 리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병원명 전화번호(연락처) 주소 및 위치 푸른치과의원 02-2664-2275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126, 401호 (방화동, 영상빌딩) 포레스트치과의원 02-6952-5501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10, 2층 210,211호 (마곡동, 마곡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펄서울치과의원 02-3664-2804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360, 솔레드림 4층 402호 (내발산동) 퍼스트치과의원 02-2..

김포공항 → 상하이 홍차오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김포국제공항에서는 중국 상하이 홍차오 국제공항으로 가는 여객기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출발편과 도착편의 비행기 시간표는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김포국제공항 김포공항 홈페이지의 '운항정보 → 운항스케줄' 메뉴로 이동하시면 국내선 노선과 국제선 노선의 항공편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교통약자 이동 서비스, 다자녀가구 할인 등록, 통합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에서 중국 상하이 홍차오 국제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의 운항 시간표를 볼게요. 상하이 홍차오 비행기 시간표 운항 스케줄 안내 페이지에서 운항구간을 선택하시고 조회하시면 정기 운항 스케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과 상하이 홍차오 공항을 오고가는 비행기의 시간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김포공항에서 ..

11번가 월간십일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맞혀봐요 [내부링크]

불같이 더운 화요일이네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서는 11번가 월간십일절에 대한 문제가 출제되었어요. 정답 맞히고 캐시 챙겨가야겠죠? 돈버는퀴즈 [1] - 문제 '눈 깜짝할 사이에 품절! 오늘이 지나면 사라져요~ 월간십일절에서 매일, 매시간 진행되는 특별한 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빈칸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돈버는퀴즈 [1] - 정답 정답은 '타임딜'입니다. 돈버는퀴즈 [2] - 문제 '기간도 쇼핑도 즐긴다! 올 여름 마지막 할인 찬스, 11번가 월간십일절! 단 5일간, 11번가에서 여름 테스트를 참여하면 기프티콘 선물을 드려요', 빈칸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돈버는퀴즈 [2] - 정답 정답은 '취향'입니다. 돈버는퀴즈 [3] - 문제 '기다린 여러분을 위해 8월에는 더 일..

장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차 장성군은 북하면, 북이면, 북일면, 서삼면, 삼계면, 삼서면, 황룡면, 동화면, 남면, 진원면, 장성읍의 행정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성호, 남창계곡, 입암산성, 홍길동테마파크 등이 있으며 호아룡강 길동무꽃길축제, 백양단풍축제가 열리기도 합니다. 장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요금 정보입니다. 장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장성군에서 서울특별시로 가는 고속버스의 시간표인데요. 11:30, 16:10에 버스가 출발합니다. 운임 요금은 27,400원이며 우등 등급입니다. 장성군에서 서울특별시까지 가는 버스의 소요시간은 약 3시간 15분입니다. 상무아파트, 상무대, 사창, 광주광역시, 신흥, 백양사, 정읍 등으로 가는 장성군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상무아파트에서 정읍으로 가는 시외버스는 첫차시간이 10:..

CGV 성신여대입구 주차 요금 및 영화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CGV 성신여대입구 날씨가 많이 덥죠. 저는 그래서 여름에는 영화관에 자주 가네요. 시원한 실내에서 팝콘을 먹으면 영화를 보면 정말 행복해요. CGV 성신여대입구의 주차 요금 그리고 상영시간표 정보를 확인해볼게요! 영화관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1가 1-2(성북구 동소문로 106)입니다. 건물 10~12층에 있어요. 시내버스/지하철 영화관 CGV 성신여대입구점에 갈 때 교통 이용 방법 알아볼게요. 시내버스는 1014번, 2115번, 1162번, 성북 20번, 성북 01번, 성북 03번, 100번, 140번, 109번, 152번, 151번, 172번, 171번, 273번, 710번, 6011번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지하철은 4호선을 이용하셔서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주차장..

속초시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안녕하세요? 올인포입니다. 공정한 부동산 중개 거래를 위하여 지역별로 중개 보수 수수료 상한이 정해져 있습니다.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한도를 정해놓았는데요. 강원도 속초시 지역의 부동산 중개 수수료 요율표를 확인해보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강원도 주택 중개보수 등에 관한 조례에 따른 속초시 부동산 중개 수수료 보수표입니다. 주택을 거래하실 때 매매 및 교환으로 하시는 경우 15억원 이상의 상한 요율은 6/1,000입니다. 5천만원 미만은 6/1,000이며 한도액은 250,000원입니다. 임대차 등의 거래는 거래금액이 15억원 이상이라면 공인중개사 수수료 상한요율은 6/1,000입니다. 임대차 거래금액이 50,000,000원 미만인 경우에 요율은 5/1,000이고 한도액은..

서울동작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주소/위치 서울동작우체국은 동작구 신대방동에 있습니다. 신대방2동주민센터, 보라매자이더포레스트아파트, 보라매코오롱하늘채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동작우체국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77(신대방동 361-2)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라요. 전철 7호선을 타시고 보라매역 혹은 신대방삼거리역에서 내리시면 우체국에 오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금융 관련 업무시간은 09:00부터 16:30까지이며, 우편 관련 업무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02-822-0385이고 팩스번호는 02-822-0386입니다. 부서별 및 담당자 전화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포실, 집배실, 물류실, 상도로팀, 여의대방로팀, 서달로팀, 장승배기로팀, 특수발..

OUN 방송대학TV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OUN 방송대학TV 방송대학 TV 채널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위성방송 채널입니다. 교양 프로그램, 방송대의 학사 강의 등이 방송됩니다. 기가지니, LG U+ TV 등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편성표는 방송대학 TV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어요. 핫클립 영상 OUN 방송대학TV 홈페이지에서 핫클립 영상을 보실 수 있는데요. 타임라인 한국사, 원데이클래스7 플러스, 미인공감2 등의 프로그램 영상을 짤막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U-KNOU 캠퍼스에 접속하시면 정보사회와디지털문화, 웨이트트레이닝, 초급한문, 언어와생활, 공공경제학, 협상조정론, 미래사회와유아교육 등 방통대의 강의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편성표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편성표'로 들어가시게 되면 OUN 채널의 주간 프로그..

롯데마트 송파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어제 분당역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신림역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발생했었는데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가해자는 엄벌에 처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이번 글을 통해서는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있는 롯데마트 송파점의 영업시간, 휴점일, 주차장, 층별 정보를 알아볼게요. 찾아오시는 길(주소, 위치) 롯데마트 송파점의 주소는 서울 송파구 중대로 80 (문정동 150-2)인데요. 가락시장, 가락시장역 정류소 근처에 있어요. 461번, 3011번, 331번, 333번, 3011번, 3413번, 3416번 등의 시내버스 노선을 이용하시면 마트에 오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 휴점일 롯데마트 송파점 점포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

국민연금공단 도봉노원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자세히 [내부링크]

목차 도봉구와 노원구(월계동, 중계동, 쌍문동, 방학동, 공릉동, 하계동, 창동 등)를 관할하는 국민연금공단 도봉노원지사의 정보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그리고 찾아가는 길과 주차장이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찾아가는 길(주소, 위치) 국민연금공단 도봉노원지사는 노원 문화의거리 근처에 있는데요. 상계주공6단지아파트와 4호선 노원역 사이에 있습니다. 지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502 8층입니다. 지하철은 4호선 혹은 7호선을 이용하셔서 노원역에서 내리시면 공단에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는 1132번, 1142번, 1129번, 1154번, 1139번, 1144번, 1167번 혹은 마을버스 노원 02번, 노원 05번, 노원 08번을 이..

영광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영광, 홍농, 법성) [내부링크]

목차 전라남도 영광군은 백수해안도로가 참 예쁘죠. 카페에 가서 잠깐 쉬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불갑사, 칠산타워, 가마미해수욕장, 천일염전, 송이도, 숲쟁이공원도 있습니다. 영광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을 영광군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보겠습니다. 영광군 시외버스 시간표 영광군에서 다른 지역으로 가는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시외버스입니다. 법성, 홍농, 서울, 인천, 안산, 광주, 부천, 안양으로 가는 노선이 존재합니다. 인천과 부천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9:55이고 막차시간은 17:55입니다. 시간표 확인해보세요. 광주로 가는 시외버스 노선은 문장과 송정역을 경유하는데요. 첫차는 07:00에 출발하고 막차는 21:00에 출발합니다. 영광군 시외버스 시간표를 보고계신데요. 광주, 군산 ..

서울 강서구 치과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강서구 지역에 있는 병원 및 의원 리스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치과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치과에서는 스케일링, 충치치료, 치아교정, 염증 치료 등을 받을 수 있지요. 치과 상호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서울드림치과의원 02-3665-4312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731, 309동 2층 201-2호 (염창동, 염창동동아3차아파트) 연세바른치과의원 02-2668-8275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627, 4층 (염창동, 대신빌딩) 더행복한치과의원 02-3665-2875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713, (염창동) 대아치과의원 02-2668-2875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706, 212호 (염창동, 태진가람아파트상가) 조은치과의원 02-3663-5741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699, 지상..

충북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충청북도 도청은 청주시 상당구 문화동에 있습니다. 충북도청 홈페이지에서는 부서별 전화번호, 연도별 주요 행사, 행정간행물 등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충북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해드릴게요. 충북도청 홈페이지 소개 충북도청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민원 상담을 요청하거나 예산정보, 전자도보, 충북 사진 자료실을 찾아볼 수 있고요. 지방세 민원실에 대한 전화번호나 배치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통계 정보를 확인하거나 통계현황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 소식 충청북도 지역의 소식도 충북도청 홈페이지에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 지방시대위원회 위원 모집 공고, 충청북도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계획, 충청북도 필수업무 종사자 지원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글을 볼 수 있어요. 그 외에 도로, 교통, 통..

김포공항 → 베이징 서우두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중국에서 교통량이 가장 많은 공항을 손꼽으라하면 서우두 공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을 맞이하여 2008년에 운영을 시작하였는데요. 보통은 중국 베이징 공항 혹은 수도국제공항이라고도 합니다. 김포공항에서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으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를 조회해보겠습니다. 렌터카 서비스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는 공항 이용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김포국제공항 렌터카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렌터카 업체는 국내선 일반 대합실에 있습니다. 롯데렌터카의 전화번호는 02-2663-8000, SK렌터카는 02-2661-1121, 고고렌트카는 02-2661-4764입니다. 반려동물 안내사항 김포공항에 반려동물을 동반하셔서 방문하시는 경우 안내사항입니다. 생후 3개월 이상의 반려동..

광주광역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차 타지역으로 이동할 때 시외버스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기차보다 피곤하긴하지만 그래도 버스가 자주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광주광역시 시외버스 운행정보(유스퀘어)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에서는 강릉, 강진, 가우도, 강화, 거제, 고한, 고흥, 곡성, 공주, 곡천, 김포공항, 인천공항, 나주, 나주혁신도시, 당목, 당진, 대구, 대야, 동광양, 독천, 목포, 무안, 무안공항, 무주, 법성, 병영, 복내, 봉림, 상무아파트, 서산, 성황, 선운사, 세종시, 송탄, 송정역, 순창, 순천, 쏠비치진도, 안양역, 여천, 영광, 영산포, 완도, 용산, 우수영, 장계, 익산, 전주, 장수, 정읍, 군산, 충주, 태백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 노선이 운행되고 있어요. 버스타고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광주광역시 ..

삼성화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알아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엄청 덥네요. 날씨가 더울 때에는 에어컨 실외기에서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오래된 실외기에서는 화재가 발생할 위험이 높습니다. 매일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캐시워크의 돈버는퀴즈! 오늘은 삼성화재와 관련된 돈버는퀴즈 문제가 공개되었습니다. 같이 정답을 맞혀볼까요? [삼성화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벤트는 인터넷으로 시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삼성화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계산완료'입니다. 힘든 월요일, 파이팅하세요!

CGV 상봉 주차 요금 및 영화 상영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날씨가 정말 덥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실내에서 데이트해야죠. 실내 데이트하면 영화가 떠오르는데요. 경의중앙선과 경춘선을 이용할 수 있는 망우역 근처에 있는 영화관인 CGV상봉의 주차 요금 정보와 상영시간표를 보겠습니다! CGV 상봉 안내 -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CGV 상봉 영화관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79-9 상봉듀오트리스입니다. 도로명 주소는 상봉로 131인데요. 지하2층에 있습니다. 국민은행 맞은편에 있어요. 영화관 전화번호는 1544-1122입니다. 전화를 거시면 콜센터로 연결됩니다. CGV 상봉은 총 7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화 관람 안내입니다. 12세 관람가, 15세 관람가 영화를 청소년이 보는 경우 연령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학생증, 청소년증, 모바일학생증..

강원도 춘천시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얼어붙었던 부동산 시장이 조금씩 들썩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도별로 부동산 중개 보수료 상한이 정해져 있는데요. 강원도 춘천시 지역의 부동산 중개보수 요율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중개업의 공정한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공인중개사법 32조 및 시행규칙 20조, 강원도 주택 중개보수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서 공인중개사 수수료의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상한(주택) 강원도 춘천시 지역의 주택 부동산 공인중개사 수수료 보수 상한 요율표입니다. 매매 및 교환의 경우와 임대차 등의 경우로 나뉘는데요. 주택을 매매 또는 교환하는 경우에 15억원 이상의 물건은 요율 상한이 1천분의 7입니다. 매매는 매매가격을 기준으로 거래대금을 산정하고요. 교환은 교환대상 중에..

도봉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서울특별시 각 지역에는 우체국이 존재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는 서울도봉우체국과 관할우체국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업무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봉우체국 홈페이지 도봉우체국에서는 우편 업무와 금융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업무와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가 있어요.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도봉우체국의 대표 전화번호는 02-3499-3600입니다. 그리고 대표 팩스번호는 02-900-1479입니다. 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편 업무는 09:00부터 18:00까지, 금융 업무는 09:00부터 16:30까지입니다. 소포실, 특수발착실, 집배1실, 집배2실, 우편영업실, 보험영업실, 금융영업실 등 부서별 연락처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노해로..

씨네프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씨네프(cineF)는 티캐스트에서 운영하는 영화 전문 케이블 방송 채널인데요.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스포트라이트 더 룸도 방영하고 있는데요. 명작 영화를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씨네프의 프로그램 편성표를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씨네프 홈페이지 국제 영화제에서 수상한 수상작들을 집중적으로 편셩하여 좋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씨네프 외에 스크린, 패션앤, E채널, 채널뷰, 드라마큐브, 채널나우, MX의 편성표도 인터넷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핫클립&프로그램 씨네프의 계절, 코다, 굿플레이스의 핫 클립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아웃랜더, 다운튼애비, 킬라이브, 걸스4, 제인더버진, 와이 우먼 킬, 핸..

롯데마트 서초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요금 정보 [내부링크]

목차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선 퇴근이 얼마 안 남았네요. 직장인분들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요. 롯데마트 서초점의 매장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장 이용 요금 위주로 알아볼게요. 찾아가시는 길 롯데마트 서초점은 서초역 인근에 있는데요. 사랑의 교회 바로 옆에 있어요. 서초고등학교도 근처에 있네요. 마트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8길 12 롯데마트 서초점입니다. 영업시간/휴무일 서초점의 영업시간은 10:00부터 23:00까지입니다. 휴점일은 7월 9일 (일요일)과 7월 23일 (일요일)입니다. 롯데마트 도와센터의 점포찾기에서 서초점을 들어가시면 휴무일 정보 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 이용 요금 롯데마트 서초점 주차장은 유료인데요. 주차 요금은 10분당 1,000..

국민연금공단 성동광진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안내 [내부링크]

목차 오늘 점심 메뉴는 뭐였나요? 저는 멕시칸 요리가 생각나서 브리또를 포장해와서 사무실에서 먹고 있네요. 세무나 노무 업무를 하다보면 4대보험 관련해서 공단에 연락하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국민연금공단 성동광진지사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그리고 위치를 알아볼게요. 대표 전화번호/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 성동광진지사는 중곡동, 능동, 구의동, 광장동, 자양동, 금호동, 화양동, 군자동, 홍익동, 사근동, 성수1가, 성수2가, 송정동, 왕십리동, 옥수동, 용답동, 도선동, 응봉동, 행당동을 담당하는 지사입니다. 성동광진지사는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로 조직되어 있으며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와 장애인지원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입지원부 사업장 및 사..

여수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차 동서울, 세종시, 순천시, 목포시, 울산광역시, 경주시, 청주시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에는 여수시외버스터미널에서 시외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버스타고 홈페이지에서 여수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조회해보겠습니다. 버스타고 BUSTAGO 버스타고에서 시간표 및 요금표를 조회하고 좌석 예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 반드시 회원 가입 하실 필요는 없으시며 비회원으로도 예매, 조회 및 변경, 취소가 가능해요. 개인 및 법인의 신용카드, 개인 및 법인의 체크카드, 페이코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분실물이 발생하셨다면 출발터미널 혹은 도착터미널 아니면 운수사로 문의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수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정보 찾아보겠습니다. 시간표/요금표 조회 여수터미널에서는 고흥, 과역, 광양, 경..

서울 강서구 병원 및 의원 전화번호 (4) [내부링크]

저는 금요일에 1박 2일로 전주 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막걸리 한상이 그렇게나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거든요. 요즘 비가 자주 오는데 이번 주말에는 비가 안 왔으면 좋겠네요. 서울특별시 강서구의 병원 및 의원의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 위치를 정리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은 4번째 글입니다. 서울 강서구 병원 및 의원 전화번호 리스트 병원 및 의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전용택내과의원 02-2664-1110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91-2, 대승프라자 501호 (방화동) 정기수내과의원 02-2602-7595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73, (화곡동) 정내과의원 02-2606-7577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4길 3, 2층 (화곡동, 화성빌딩) 정민내과의원 02-2665-0717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

경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경상남도 도청 사이트 다들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저녁 먹고 집에 오니까 힘드네요. 아무래도 월요일이라 그런가봐요. 경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공유해드렸는데요. 글 맨 하단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한번 같이 살펴볼게요. 경남바로서비스에서는 구직활동지원사업, 청년도약금 지원, 고용 및 산재보험 가입지원, 청년 및 신혼부부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 보증료 지원 사업, 청년주택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 사업 등을 찾아볼 수 있어요. 나에게 맞는 지원 사업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자주 찾으시는 서비스 자주찾는 서비스로는 청년정보플랫폼, 도민참여 플랫폼, 코로나, 주거지원, 경남창업포털, 통계자료 및 빅데이터, 귀농귀촌 정보, e-경남몰이 있습니다. 경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

전북도청 민원실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목차 비가 안 오니까 여름이라는 게 실감이 나네요. 매미 소리도 나고 말이죠. 전라북도청은 전주시 완산구에 있습니다. 전북도청 민원실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창구 배치도 창구는 1번부터 11번까지 되어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한 창구는 11번이에요. 민원실 내에는 여권사진을 찍을 수 있는 즉석촬영기가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민원인용 PC가 있습니다. 전북도청 민원실 이용시간 민원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예요. 주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북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연락처: 063-280-2114 위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시면 연결됩니다. 창구별 업무 안내 2번과 3번 창구는 ..

김포공항 → 베이징 다싱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다싱공항은 중국 베이징 다싱구(대흥구)에 있는 국제공항인데요. 2019년에 오픈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객이 방문하는 여객기 공항입니다. 비행기 시간표를 공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중국 베이징 다싱행 항공편의 정기 운항스케쥴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김포국제공항 홈페이지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는 출발하는 비행기의 정기 운항스케줄을 조회할 수 있고요. 항공권을 미리 예매 및 예약할 수 있습니다. '운항정보 → 운항스케줄' 메뉴로 이동하시게 되면 비행기 시간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 베이징 다싱공항 비행기 시간표 위와 같이 국내선과 국제선 비행기의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운항구간을 베이징 다싱공항으로 선택하고 여객 항공편을 조회해보겠습니다. 김포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곡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차 산책을 하고 싶은데 비가 와서 못하네요. 정말 아쉽습니다. 저녁 먹고 산책을 하려고 했거든요. 전라남도 곡성군에는 섬진강 기차마을, 섬진강 침실습지, 대황강 출렁다리, 성륜사, 압록유원지 등의 명소가 존재하는데요. 곡성세계장미축제, 아이스 페스티벌, 석곡코스모스음악회도 열리고 있어요. 곡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살펴볼게요~! 곡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보기 곡성터미널은 광주지방법원 곡성군법원, 곡성농협 서부지점 근처에 있습니다. 곡성산림조합 산림마트 대각선 방향에 있어요.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의 시간표 살펴볼게요. 전주로 가는 시외버스는 남원을 경주하는데요. 09:30와 17:40에 출발합니다. 구례로 가는 시외버스는 첫차 출발 시간이 07:25, 막차 출발시간이 20:00입니다. ..

석곡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보기 [내부링크]

목차 전라남도 곡성군 석곡터미널의 주소 및 위치는 전남 곡성군 석곡면 석곡로 55-4 (석곡리 219-4)입니다.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정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지도를 통해서 위치 확인해주세요. 석곡파출소, 석곡면 종합회관, 석곡면 행정복지센터, 축산농협 근처에 있습니다. 석곡버스터미널 시간표 석곡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운행되는 시외버스의 시간표입니다. 광주와 광천(주암)으로 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출발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석곡버스터미널 요금표 석곡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의 요금표입니다. 유스퀘어까지는 6,200원, 광주 문화동 터미널까지는 5,200원이에요. 석곡시외버스터미널에서 옥과까지는 23분이 걸리는데 요금은 2,600원입니다. 석곡에서 죽곡까지 시외버스 이용하시는 경우..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대학약콩두유라고 아시나요? 강원도 평창에서 자란 약콩으로 만든 두유인데요. 약콩은 서목태, 쥐눈이콩이라고도 하는데요. 껍질째 갈아서 만든 두유예요. 2023년 7월 21일에는 이 대학약콩두유와 관련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그러면 정답 알아봐야겠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한정수량 소진임박] 대학약콩두유 1박스 무료 정증 & 온라인 초저가 팩당 713원 구매 기회! 남은 수량 단 100박스! 대학약콩두유는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품질 좋은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1포당 140알 정도를 전두 가공법으로 갈아 만들었습니다.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느껴보세요!'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껍찔째'입니다. ..

CGV 불광 주차 요금 및 영화 상영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가끔은 혼자 영화관에 가서 조조 영화를 보는 게 취미입니다. 사람 별로 없는 공간에서 영화를 보면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고요. CGV 불광의 영화 상영시간표를 조회해보시고 원하는 시간대의 영화를 예매하셔서 한번 보러가세요~ CGV 불광 영화관 은평구에 있는 CGV 불광은 6호선과 3호선 환승역 불광역 근처에 있습니다. NC백화점 건물에 있어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14-24 팜스퀘어 11층입니다. 지도를 통해서 위치 확인 한번 하시고요~ 전화번호: 1544-1122 영화관 상영시간표(CGV 불광) CGV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CGV 불광을 포함하여 전국에 있는 씨지브이 영화관의 상영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어요. 명탐정 코난, 엘리멘탈, 인시디언스, 도라에몽, 아버지의 마음, 바비 영화..

경기도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내부링크]

경기도의 아파트나 상가를 구매하기 위해서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중개보수 조례에 따라서 지역별로 중개 보수료 상한이 조금씩 다릅니다. 경기도 지역(수원시, 안산시, 안양시, 성남시, 용인시, 광주시, 과천시, 광명시, 군포시, 시흥시, 김포시, 의왕시, 안성시, 이천시, 평택시, 하남시, 화성시 ,여주시, 양평군, 동두천시, 고양시, 남양주시, 의정부시, 양주시, 파주시, 포천시, 가평군, 연천군)의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의 부동산 중개 수수료 요율표 주택을 매매하시거나 임대 및 임차하시는 경우 중개사 수수료 요율표입니다. 거래금액에 따라서 상한요율이 정해져 있습니다. 주택 매매, 교환 시 5천만원 미만의 상한요율은 6/1,000이며 한도액은 25..

동대문우체국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내부링크]

목차 신설동에 있는 서울 동대문우체국의 운영 정보(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위치, 업무시간) 살펴볼게요. 주소, 위치, 교통 안내 동대문우체국은 신설동역 인근에 존재합니다. 2호선 신설동역 10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입니다. 전화번호, 팩스번호, 업무시간 우체국 대표 전화번호는 02-2210-3703입니다. 그리고 팩스번호는 0505-005-1130입니다. 운영시간은 우편 업무의 경우 09:00~18:00이고요. 금융 업무의 경우 09:00~16:30입니다. 업무시간 참고해주세요. 우체국 연혁 연혁입니다. 최초 1962년 12월 1일에 4급 관서로 개국하였고 2012년 3월 123일에 청량우체국관서급 5급 상향이 되었습니다. 관할우체국 현황 동대문우체..

채널나우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목차 저는 기가티비를 이용하는데요. 방송 채널이 정말 많죠. 그 중에서 채널나우라는 곳이 있는데요. 프로그램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채널나우 소개 채널나우는 티캐스트와 폭스 합작으로 FOX라는 이름으로 방송국을 개국하였는데 2021년부터는 채널나우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인기있는 미국드라마를 볼 수 있는 채널이에요.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제가 공유해드린 링크를 타고 이동하시면 미드를 볼 수 있는 채널나우의 프로그램 편성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맛나면 좋은친구, 열린예술무대뒤란, 바꿔줘 홈즈, 한문철의 블랙박스 몇 대 몇이 방송되네요. 점심에는 FBI, 하와이 파이브오와 같은 미드가 방영되고요. 프로그램 편성표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요 프로그램 미국드라마 전문..

롯데마트 서울역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세탁세제나 치약, 칫솔이 필요할 때 대형마트에 가서 구매하는데요. 롯데마트 서울역점의 매장 정보를 확인해볼게요. 위치 및 주소 정보 롯데마트 서울역점은 서울역 역사 내에 있는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05 (봉래동2가)입니다. 매장 대표 전화번호 지점 전화번호는 02-390-2501입니다. 영업시간 및 휴무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의 영업시간은 10시 00분부터 24시 00분까지예요. 휴점일은 7월 9일 (일요일) 그리고 7월 23일 (일요일)로 나와있는데요. 롯마 홈페이지의 도와센터로 이동하시면 이번 달의 휴점일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 요금 안내 롯데마트 내에 있는 주차장의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주차 요금은 10분당 1,000원인데요. 마트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국민연금공단 용산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소득이 있으면 국민연금을 납부하게 되어 있는데요.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서울북부지역본부, 용산지사, 성동광진지사, 고양일산지사 등 각 지역의 지사 운영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국민연금공단 용산지사의 대표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와 위치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사 조직 및 전화번호 국민연금공단 용산지사는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 장애인지원센터로 조직되어 있습니다. 장애인등록심사, 장애인활동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장애인지원센터의 부서 대표 전화번호는 02-6220-2280이며 웹팩스번호는 02-3485-2875입니다. 업무별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 용산지사는 노령연금 및 기초연금, 반환일시금, 노후설계상담 및 실버론, 수급권 사후관리 등 분야별로 업무..

순천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순천종합터미널에는 도촌, 마산, 목포, 벌교, 완도, 양산, 진교, 전주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가 운행되고 있어요. 순천시에서 이용 가능한 시외버스의 시간표 및 요금표는 티머티 시외버스 예매 사이트에서 조회해볼 수가 있습니다. 위치는 지도에서 확인해주세요! 순천농협, 두원파크빌아파트, 여순항쟁역사관 근처에 있습니다. 터미널 주소는 전라남도 순천시 장천동 18-22입니다! 전화번호는 1666-6563이에요. 승차권 예매 및 조회 글 맨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순천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승차권 예매가 가능합니다. 운행 중인 노선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대사, 도촌, 독천, 덕양, 대구, 녹동, 남해, 김해, 남악, 고흥, 광양, 광주, 구례, 남원, 백양, 보성, 부천, 동서울..

서울 강서구 병원 전화번호 (3) [내부링크]

7월의 장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가 오니까 일도 손에 안 잡히고 마음이 붕 뜨는 기분이 드는데요. 그래도 어찌저찌 하다 보니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있는 병원 전화번호와 주소 및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구분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연세든든내과의원 02-6347-8880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152, CUBE152 2,4층 (화곡동) 연세로마피부과의원 02-3664-1675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525, 202~3호 (등촌동, 비원오피스텔) 연세마곡숲정신건강의학과의원 02-2659-1610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마곡나루역보타닉푸르지오시티 2층 238호 (마곡동) 연세메디의원 02-6116-5850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38, 김포공항, 롯데몰, 스카이시티 G..

강원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강원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강원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글 하단에 걸어두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청년창업자금 무이자 대출지원 사업의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최대 5년 기간동안 무이자로 대출을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 청년분들께서는 관심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에는 부서 및 직원검색, 조직도, 청사 안내, 찾아오시는 길, 일자리 정보, 보도자료, 복지 및 여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알림사항, 시험정보, 채용정보, 입법예고도 강원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알림사항란에서는 해수욕장 방사는 조사 결과, 강원특별자치도보건환경연구원 감염병 자료실, 2023년 제4차 건축 소위원회 개최 결과, 제27..

전남도청 민원실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 보기 [내부링크]

목차 전남도청 민원실 이용시간 도민행복소통실의 여권발급 및 자격증 교부 업무는 평일 09:00 ~ 18:00입니다. 이용시간 확인하시어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말 또는 법정 공휴일은 전남도청 민원실 휴무일입니다. 담당업무별 전화번호 안내 전남도청 민원실 담당업무별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여권접수 및 교부 업무 전화번호는 061-286-2335~8이며 어디서나민원, 자격증 재교부, 민원24 관련 문의는 061-286-2000입니다. 도지사에게 바란다 및 고충민원 전화번호는 061-286-2333입니다. 도민행복소통실 전화번호: 061-286-2314 구술 및 전화 민원 신청 민원인의 의사표시를 문서로 증명할 필요가 없는 민원은 구술 또는 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남도청 홈페이지에..

인천공항 → 뉴욕 비행기 항공편 정기 운항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인천공항에서는 뉴어크, 뉴욕 존에프케네디 공항, 댈러스, 도하, 사이판, 비엔나, 카트만두, 취리히, 치앙마이, 충칭, 코타키나발루, 호놀룰루, 호찌민 등으로 가는 항공편이 운항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소개 국내의 대표적인 국제공항이라고 할 수 있는 인천공항에서 미국 뉴욕 존에프케네디 공항으로 가는 정기 항공 운항편의 시간표를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및 편의시설 항공기 시간표를 조회하기에 앞서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있는 안내 및 편의시설을 검색하는 법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내에는 신한은행 영업점, 신한은행 환전소, 우리은행 환전소, 하나은행 환전소(입국장, 면세구역, 출국장), 삼성화재보험, 신한은행 ATM, 우리은행 ATM,..

무안군 택시 요금 안내 [내부링크]

목차 무안군에는 동양 최대의 백련 자생지인 회산백련지를 비롯하여 무안황토갯벌랜드, 노을길, 전통생활 문화테마파크, 초의선사 탄생지, 톱머리해수욕장, 백로 왜가리 번식지, 승달산, 밀리터리테마파크 등이 있습니다. 사찰로는 도산사, 학산사, 도덕사, 법천사, 원갑사 등이 있습니다. 일반택시 요금 2021년 7월 1일부터 오룡지구와 남악지구 요금 단일화가 결정되었는데요. 따라서 무안군 지역의 택시 기본요금은 3,300원입니다. 출발 후 2km 이내는 기본 요금만 부과되며 그 이후에 거리 추가 요금은 134m당 100원이 부과되는데요. 시간 요금은 32초당 100원입니다. 새벽 12시부터 4시까지는 심야할증이 붙는데 원래 요금의 20%가 할증으로 붙습니다. 사업구역을 벗어나는 경우에는 할증율이 35%입니..

웅진식품 캐치티니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2023년 6월 26일 월요일에 캐시워크에서는 웅진식품 캐치티니핑와 관련된 돈버는퀴즈가 출제되었습니다. 퀴즈 문제와 정답을 빠르게 알아볼게요! 웅진식품 캐치티니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인기 캐릭터 음료 출시] 웅진식품이 출시한 '캐치! '는 딸기맛, 사과맛, 복숭아맛, 유기농 보리차, 유기농 작두콩차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웅진식품 캐치티니핑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티니핑음료’입니다. 바쁘시더라고 캐시워크 퀴즈는 맞히시고 가세요!!

화순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차 무더운 여름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화순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운행되는 버스의 시간표와 요금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화순군 문화관광 사이트 시외버스 운행정보는 화순군 문화관광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글 하단에 걸어둔 링크를 타고 이동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화순군 시외버스 시간표 곡천, 벌교, 괴역, 고흥 녹동 방면 문덕, 복내, 보성, 율포 등으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과 막차시간 확이냏보시기 바랍니다. 문덕, 복내, 보성, 율포 방면 복내로 가는 화순군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7:05이고 막차시간은 20:20입니다. 버스의 출발시각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봉림, 장평, 배산, 장흥, 용산, 관산, 대덕, 회진 방면 화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의 경유지와 출발시간 ..

CGV 동대문 주차 요금 및 영화 상영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주소 및 위치/전화번호 CGV 동대문점은 을지로 현대시티아울렛에 이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6가 17-2(현대시티아울렛 10층)입니다. 전화번호는 1544-1112이며 영화관 내에는 6관의 상영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좌석 수는 총 676석입니다. 교통 및 주차장 안내 CGV 동대문 출입구 안내입니다. 게이트 4번 그리고 9~10호기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서 10층으로 오시면 CGV 동대문 이용 가능하십니다. 대중교통 이용 안내입니다. 163번, 105번, 301번, 407번, 420번, N13번, N16번, 2014번, 2233번, 7212번, 9403번 등의 노선을 이용하시면 CGV 동대문점에 오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은 동대문역 혹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하차하시면 되겠습..

고양시 공영주차장 위치 및 요금 안내(덕양구, 일산서구, 일산동구) [내부링크]

목차 불법주정차는 과태료가 나오기 때문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시 지역에 있는 공영주차장의 위치와 주차 요금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양시 공영주차장 위치(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고양시 주차장 위치 안내입니다. 주교, 탄현, 장항, 서정마을, 성사, 풍동, 행신, 일산, 백석, 마두, 정발산, 한류웓르, 행주산성, 덕양구청,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일산동구청, 호수공원, 행신2동 등에 공영주차장 및 부설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소 및 위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행주산성 부설주차장의 주소 및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62-5입니다. 주차면수, 잔여면수 그리고 기본 요금 조회 가능합니다. 주차 요금(주차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서구, 덕양구 지역에 있는 공영주차장의 요..

인천광역시 부동산 중개 보수 수수료 요율표 [내부링크]

목차 중개보수 수수료(주택) 인천광역시 지역의 부동산 중개수수료 한도 요율표입니다. 주택의 매매와 교환의 경우 15억원 이상은 7/1000입니다. 주택의 임대차의 경우 15억원 이상은 6/1000입니다. 상한요울과 한도액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중개보수 수수료(주택 외) 인천 지역의 주택 외 부동산의 중개 수수료 한도 요율표입니다. 토지, 상가, 공장 등의 주택 외 중개대상물의 경우 매매, 교환, 임대차 모두 거래금액의 0.9%이내입니다. 오피스텔은 매매와 교환의 경우 수수료 상한은 5/1000이며 임대차 등은 4/1000입니다. 중개물건 실비 청구 범위 및 기준 공부 열람 대행, 제증명 발급, 교통비 및 숙박료 등 실비가 발생하는 경우 공인중개사는 의뢰인에게 중개물건 확인 실비를 청구할 수 있는..

광화문우체국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세히 [내부링크]

목차 광화문우체국 서울 광화문우체국의 주소 및 위치 그리고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위치는 광화문역 5번 출구입니다. 전화번호 광화문우체국의 전화번호는 02-3703-9011인데요. 펀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365코너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영업시간) 우편 영업시간은 09:00 ~ 18:00이고요. 금융 영업시간은 09:00 ~ 16:30입니다. 운영시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광화문우체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화문우체국 홈페이지 https://www.koreapost.go.kr/ https://www.koreapost.go.kr/ www.koreapost.go.kr

SBS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SBS TV SBS는 국내 지상파 방송사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요일별 프로그램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방송 프로그램은 SBS 인기가요, 동물농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물은 생명이다, 미운 오리 새끼, 모닝와이드, 좋은아침, 런닝맨이 있습니다. 드라마, 예능, 교양, 스포츠 분야의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SBS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등 각 요일 시간대에 방영되는 SBS 프로그램 목록을 위와 같이 보실 수 있는데요. 온에어로 시청하시거나 다시보기로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SBS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bs.co.kr/schedule/index.htm..

롯데마트 삼양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요금 자세히 [내부링크]

목차 힘든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힘내야지요!! 오늘은 롯데마트 삼양점의 영업시간 및 휴점일 그리고 주차 요금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모바일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매장 정보 메뉴를 통해서 영업시간, 휴무일, 위치, 주차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재고도 확인할 수 있네요~ 영업시간 및 휴무일 롯데마트 삼양점의 영업시간 알아볼게요! 요일 상관 없이 영업시간은 10:00~23:00입니다. 개점시간과 폐점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점일은 이번달 기준으로 6월 11일 일요일과, 6월 25일 일요일인데요. 고객센터 페이지 방문하시면 최신 휴무일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주차 요금 및 무료 주차 입차 후 최초 30분간은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이..

국민연금공단 은평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은평지사 서울, 대전, 부산, 전주, 청주 등 각 지역에 국민연금공단 지사가 존재합니다. 은평지사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은평지사는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 장애인지원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평구를 관할하고 있으며 2014년 1월에 서대문은평지사에서 은평지사로 분리 개칭되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공단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업무별, 부서별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장 내용변경, 제증명, 외부기관 자료제공 업무 담당자의 전화번호는 02-350-5583이며 팩스번호는 02-3485-2836입니다. 소득총액신고 및 건설 일용직 관련 담당자의 전화번호는 02-350-5536이며 팩스번..

영암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고속버스 날씨가 덥네요. 영암군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의 운행정보입니다. 서울로 가는 고속버스는 1일 4회 운행되는데요. 첫차시간은 09시 35분이고 막차시간은 17시 35분입니다. 우등 요금은 23,300원, 일반 요금은 20,600원입니다. 영암군 시외버스 시간표 영암군의 상행선 광주 방면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첫차시간은 06시 40분 막차시간은 21시 00분인데요. 신북, 나주, 송정역, 혁신도시, 영산표, 진월동, 광주로 가는 노선입니다. 해남, 진도, 완도, 땅끝, 성전, 강진, 장흥으로 가는 영암군 시외버스 시간표입니다. 첫차시간은 06시 55분이고 막차시간은 22시 10분입니다. 운행노선의 행선지 확인해보시고요. 목포 방면 시외버스의 운행정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남고속버스..

서울 강서구 병원 및 의원 전화번호 주소 (2) [내부링크]

강서구 지역에 있는 병원 및 의원 리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지역 내에는 이비인후과의원, 내과의원 등이 있는데요. 방문 하실 때 주소 및 위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호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맑은서울의원 02-2665-7533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 294, 마곡더블유타워 5층 511호 (마곡동) 맑은얼굴의원 02-2698-3011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77, 영빌딩 5층 501호 (화곡동) 맑은우리피부과의원 02-6956-9700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267, 송화쇼핑센터 5층 503호 (내발산동) 맥스모외과의원 02-2661-5887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64, 류마타워 4층 404,405호 (마곡동) 메가비뇨기과의원(강서마곡점) 02-3663-7582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

경기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경기도청 홈페이지 경기도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뉴스, 민원, 정보공개를 볼 수 있으며 공유시설을 예약하거나 분야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및 소식 경기도 취득세 신고 추징, 귀농 및 귀촌인 마을공동체 활성화 사업 참여 마을 모집 등의 보도자료도 볼 수 있고 관광포털, 부동산포털, 데이터드림, 시험일정, 청년포털 바로가기 링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채용, 교통정보센터, 민원신고, 자치법규, 여론조사, 조직도, 사이버도서관 등을 경기도청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조직도를 통해서 부서별 및 업무별 담당자 전화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공유시설 예약하기 경기도청 홈페이지에 있는 공유시설 예약 메뉴에서는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회의실, 광주시립중앙도서..

경남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내부링크]

목차 경남도청 민원실 안내(본청) 경남도청 본청에 있는 종합민원실에서는 여권 발급, 자격증, 어디서나 민원 등의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청 민원실 배치도입니다. 1번 창구는 여권 수수료 납부, 2번~7번 창구는 여권 신청, 8번 창구는 일반 민원 신청, 9번 창구는 자격증재신청 및 어디서나 민원, 10번 창구는 여권 찾는 곳입니다. 민원실에는 민원용 컴퓨터, 여권 작성 테이블, 북존, 대기공간, 수유실, ATM이 있습니다. 필요서류 및 수수료 민원업무별 필요서류 및 수수료 안내입니다.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 경남도청 민원실의 운영시간은 09:00 ~ 18:00입니다. 전화번호는 055-120이며 팩스번호는 055-211-3619입니다. 주소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300 (사림동) ..

인천공항 → 난징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난징은 중국 장쑤성의 성도입니다. 중산릉, 난징 대학살 기념관, 총통부, 명효릉, 계명사, 난징박물관 등의 명소가 존재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중국 난징으로 가는 정기 운항 항공편이 존재하는데요. 여객기의 운항 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 쇼핑 정보 출국 전 면세점 쇼핑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면세점 쇼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올, 롱샵, 까르띠에, 태그호이어, 구찌 등 브랜드 매장의 전화번호, 영업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 난징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인천공항에서 난징으로 가는 비행기 항공편의 시간표는 홈페이지에 있는 '여객출발시간' 혹은 '여객도착시간' 메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객 출발 정..

메디픽미 톤업밀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내부링크]

주말은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갑니다. 벌써 월요일인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출근하기 싫네요.어제 메디픽미 톤업밀크와 관련된 추가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나왔는데요. 정답 빠르게 알아보고 갈게요. 메디픽미 톤업밀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간편 여름필수템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바르고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풀, 편백잎, 어성초와 같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항염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줍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주는 성분들인 은 무엇일까요?” 메디픽미 톤업밀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별표 안에 들어갈 정답은 '자연유래'입니다. 정답 확인하셨나요? 돈버는 퀴즈는 매일 출제되니까 놓치지 말고 풀어보세요! 매일 ..

울산광역시 택시요금 자세히 보기 [내부링크]

목차 택시 요금 정보 (택시비) 지역별로 택시 운임 요금 체계가 조금씩 다른데요. 울산광역시의 기본 요금은 4,000원입니다. 거리 요금은 125m에 100원이에요. 그리고 시간 요금은 30초에 100원입니다. 심야할증은 20%이고요. 시계외할증은 30%입니다. 유료도로를 이용하는 경우에 통행료는 승객 부담입니다. 택시요금 변동 추이 2019년 1월 1일에 울산 지역의 택시 기본 요금이 3,300원이었는데 택시비가 인상되어서 현재는 기본 요금이 4,000원이 되었습니다. 대형택시 안내 울산의 대형택시는 별도의 요금 체계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기본 요금은 40,000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광역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울산시청 사이트 https://www.ulsan.go.kr/u..

다나와 가격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다나와 소개 다나와는 전자제품 살 때 자주 이용하는 가격비교 사이트인데요. 컴퓨터, 모니터, 노트북,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가격을 비교하여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어요. 오늘의 특가 다나와 가격비교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오늘의 특가가 있는데요. 닥터마틴 테리, 빅사이즈 덧신, 무드등, 문스타 레인부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볼 수 있어요.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구매하는 것도 좋겠죠. 이벤트/체험단/자동차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체험단 모집, 모던 웹캠 블랙 8L3-00009 체험단 모집과 같은 글도 올라오고 있으니 블로그나 유튜브 하시는 분들은 주기적으로 체험단 모집글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조립PC..

무안군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무안군 교통정보 군내버스 시간표, 고속버스 시간표, 남악신도시 시내버스 운행정보, 목포 무안버스 등의 교통정보는 무안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무안터미널의 시외버스 운행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안군 시외버스 시간표 무안버스터미널에서 함평, 청계, 목포, 망운, 현경, 해제, 임자도, 전주, 군산, 암태, 영광, 흥덕, 고창, 정읍 등으로 가는 시외버스가 운행되고 있어요. 무안버스터미널에서 인천과 부천 방면으로 가는 시외버스는 09:00, 14:00, 17:00에 출발합니다. 무안에서 암태 방면으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8:40이고 막차시간은 16:30입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어 정확한 시간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안버스터미널 운행시간표 바로가..

CGV 대학로 영화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안내 [내부링크]

목차 혜화 대학로에는 CGV 영화관이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의 시간표 그리고 주차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CGV 대학로 주소/전화번호 CGV 대학로점의 주소 및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2가 41-9 (명륜동)입니다. 전화번호는 1544-1122입니다. 스윗박스, 와이드박스, 컴포트석, 마이박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통 및 주차 안내 지하철 4호선을 탑승하시고 혜화역에서 하차하셔서 4번 출구로 나오시면 CGV 대학로점이 나옵니다. 버스는 1012번, 143번, 162번, 151번, 272번, 100번, 1019번, 104번, 272번, 9101번, 101번, 140번, 151번, 162번, 171번, 9410번, 106번, 150번, 107번, 1012번, 10..

김포 공영주차장 요금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내부링크]

목차 김포스마트주차포털 경기도 김포시 내에 있는 공영주차장의 현황은 김포스마트주차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공영주차장 운영시간 및 위치 김포 공영주차장은 별도의 운영시간은 없고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촌, 고촌신곡, 김포, 구래, 마산, 사우, 양곡, 운양역환승센터, 통진, 장기동 등의 공영주차장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위치와 주소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양곡1 공영주차장의 주소 및 위치는 경기도 김포시 양곡1로68번길 35입니다. 주차요금표(주차비) 김포시 공영주차장의 이용요금표입니다. 노외주차장 1급지 기준으로 기본 요금은 600원(30분)이고 10분당 3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1일 주차비는 7,000원입니다. 정기권은 주야간 기준으로 80,000원입니다. 노상주..

서울 부동산 중개 수수료 요율표 확인하기 (보수 계산기) [내부링크]

목차 부동산 매매 등의 중개 수수료는 지역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서울특별시 지역(은평구, 동작구, 금천구, 구로구 양천구, 강서구, 영등포구, 용산구, 마포구, 서대문구, 종로구, 중구, 성동구, 동대문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중랑구, 광진구,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관악구)의 중개 보수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주택 부수토지 및 주택분양권 포함) 주택 매매 및 교환의 경우 5천만원 미만 거래금액의 경유 상한요율은 6/1000이고 한도액은 25만원입니다. 15억원 이상의 경우 요율은 7/1000이고 한도액은 없습니다. 매매, 교환 이외의 주택 임대차 거래의 경우에는 5천만원 미만은 요율이 5/1000이고 상한액은 20만원입니다. 오피스텔 서울 지역의 오피스텔 ..

서울중앙우체국 전화번호 운영시간 주소 및 위치 안내 [내부링크]

목차 서울중앙우체국 홈페이지 서울중앙우체국의 전화번호 그리고 운영시간 등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홈페이지에서는 부서 및 직원 조회, 공지사항, 채용공고를 보실 수 있으며 회의실 임대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전화번호 우편 서비스 관련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300입니다. 우편서비스, 우체국소포, 알뜰폰, 우체국쇼핑과 관련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중앙우체국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서울중앙우체국의 전화번호는 02-6450-1114입니다. 팩스번호는 02-6450-1139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중앙우체국 주소 및 위치 서울중앙우체국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70 (충무로1가)입니다. 버스로 오시는 경우 100번, 103번, 202번, 26..

ENA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목차 ENA 방송사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이 5월 31일 첫방송하였네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에 방영되는 드라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ENA 채널의 요일별 편성표를 조회해보겠습니다. ENA 홈페이지에서는 ENA 드라마, ENA 플레이, ONCE(원스) 등 방송 채널의 채널번호와 TV 편성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메뉴 소개 ENA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상단에 있는 메뉴를 확인해보시면 프로그램, 채널 편성정보, skyTV, 공지사항 메뉴가 있는데요. 채널 편성정보 메뉴에서 'ENA'를 클릭하시면 방송 프로그램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A TV 채널 편성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ENA 편성표 확인해볼게요! 월요일, 화요일 등 요일별로 편성표를 볼 수 있는데요. 행..

롯데마트 김포공항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주차 요금 안내 [내부링크]

목차 주말에는 청소도 하고 쇼핑도 하러 가는 것 같아요. 롯데마트 김포공항점의 영업정보 알아볼게요~ 영업시간 및 휴무일(휴점일) 롯데마트 김포공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이번달 휴무일은 6월 11일 일요일과 6월 25일 일요일인데요. 정확한 휴점일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김포공항점의 전화번호는 02-61156-1500입니다. 주차 요금 롯데마트 김포공항점의 주차장은 유료로 운영되는데요. 최초 30분간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구요. 무료 주차 시간 이후부터는 30분당 1,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1일 최대 주차비는 25,000원이고요. 쇼핑 금액에 따라서 무료 주차가 가능한데 위 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층별 안내 롯데마트 지..

국민연금 고양일산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 고양일산지사 안내 국민연금 고양일산지사의 조직은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 장애인지원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입지원부는 지역가입자 및 사업장가입자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각 부서별 담당업무 및 전화번호 그리고 팩스번호 확인해보세요. 국민연금 고양일산지사는 2017년 1월 고양덕양지사가 분리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고양일산지사는 일산동구와 일산서구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홈페이지에서 부서별, 업무별, 직원별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금지급부의 연금 지급 관련 업무 전화번호는 031-920-5490이며, 팩스번호는 031-303-2002입니다. 수급권 확인 업무의 전화번호는 031-920-5431이고, 팩스번호..

목포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차 시외버스 교통정보 사이트 티머니 시외버스 승차권 예매 및 조회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기서 목포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를 조회하고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 그리고 출발시간, 인원 수를 선택하시고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포시 시외버스 노선 목포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고당, 게초, 감돈리, 과역, 광주, 군산, 금동, 금송, 나주, 대산, 대야, 대산, 대진리, 독천, 도암, 나주혁신도시, 송천, 송공항, 송정역, 신광, 신북, 신기, 안산, 월송, 임자, 함평, 포항, 해남, 현경, 화원, 흥덕, 화원동, 동서울, 경주, 강진 등으로 가는 노선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시간표, 요금 등의 운행정보를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서울 강서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위치 안내 [내부링크]

목차 다들 일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병원 및 의원 진료 과목은 신경과, 내과, 병리과, 신경외과, 안과, 외과, 가정의학과 등의 진료 과목이 있습니다. 강서구 지역에 있는 병원 및 의원의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 및 위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지역 병원 리스트 병원명 전화번호 소재지주소 강서바른세상병원 02-2603-0300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 9, 바른세상병원 1,2,3,4,5,층 6,7호 (방화동) 강서송도병원 02-2659-0600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315, (등촌동, 서울시니어강서타워) 강서힘찬병원 02-1899-2228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56길 38, (등촌동, 강서힘찬병원) 방화병원 02-2666-7582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92, 지하..

제주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안내 [내부링크]

목차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제주도청 홈페이지 소개입니다. 2023년 제주특별자치도 사회조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조사원이 세대에 직접 방문하여 진행하는 조사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어요. 시내버스 교통정보, 전기차, 복지서비스, 예약, 분야별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약포털에서는 제주한란전시관, 탐라도서관, 중앙도서관의 교육강좌 예약이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및 새소식 보도자료 게시판을 보시면 환경을 되살리는 릴레이 플로깅, 제주포럼 등의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추가 조정 안내, 제주여행 메이커스 나도 여행작가 청년 참가자 모집 관련 공고를 볼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 메뉴 제주도청 홈페이지 메인 하단에는 칭찬합시다, 정보공개, 부동산..

경북도청 민원실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목차 경상북도청 종합민원실 안내 경북도청 종합민원실 위치 및 찾아오는 법 안내입니다. 중앙고속도로 및 중부내륙고속도로를 통해서 오시는 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북도청 민원실 운영시간 종합민원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점심시간에도 민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북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종합민원실의 대표 전화번호는 054-880-2114입니다. 경상북도 행복 콜센터 전화번호는 1522-0120입니다. 주소는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갈전리 1155 (풍천면 도청대로 455) 본관 1층입니다. 경북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gb.go.kr/Main/page.do?mnu_uid=6646&LARGE_CODE=720&MEDIUM_CODE=10&SMALL_CODE..

대구공항 ↔ 대용/장가계 비행기 운항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대구공항 공식 사이트 대구공항에서는 중국 장가계(대용)으로 가는 항공편이 운항되고 있어요.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여객기의 정기 운항 스케줄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선 운항스케줄 운항정보 메뉴에 있는 운항스케줄에서 비행기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국제선을 선택하여주세요. 운항구간에서 '대용/장가계'를 선택하시면 대구공항에서 대용/장가계로 가는 비행기의 시간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용/장가계 비행기 시간표 대구국제공항에서 장가계로 가는 비행기와 장가계에서 대구국제공항으로 오는 비행기의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운항요일과 출발시간 그리고 도착시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구공항 홈페이지 링크 https://www.airport.co.kr/daegu/index.do 메인 메인 ww..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내부링크]

좋은 아침입니다! 2023년 6월 1일 목요일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되었는데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었어요. 이것도 가볍게 맞춰봐야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9초에 1개씩 팔리는 소휘 효소 지금 만나보세요! 지금 몸에서 효소가 필요로 한것이 아닌지 체크해보세요!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푹 쉬어도 충전이 안된다. 잘 먹는데 이 나지 않는다. 평소 야식, 폭식이 잦다, 여기서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기운'입니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와 관련된 퀴즈 꼭 풀어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목차 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씨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제주카드, 수협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외한카드, 롯데카드, 하나SK카드 등의 국내 카드사의 포인트를 쉽고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어요! 카드 포인트를 조회해서 계좌로 입금 처리하거나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비회원의 경우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시고 포인트 통합 조회를 하시면 되는데요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가 조회됩니다. 그리고 입금 계좌를 입력하여 이체를 할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이용 방법, 회원가입 방법, 회원정보 변경 방법, 이..

[교통] 합천 택시요금 택시비 안내 [내부링크]

물가가 오르면서 대중교통 요금도 오르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경상남도 합천군의 택시 요금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확인하시고 택시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시 요금표입니다. 기본 요금은 4,800원입니다. 2km까지는 기본 운임이 부과됩니다. 거리 운임은 133m에 150원이고 시간 운임은 34초당 150원입니다. 호출료는 1,000원이며 심야운행 할증은 20%, 시계외운행 할증은 30%입니다. 합천군 택시비 요금 정보 확인해보세요~

신안군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목차 대중교통 안내 신안군 문화관광 사이트에서는 공영버스 운행시간표, 읍면 공영버스 운행시간표, 시외버스 운행시간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4번, 2004번, 퍼플섬 등의 시내버스 노선 운행시간표를 볼 수 있네요. 운임 요금표도 확인 가능해요. 1004버스나 증도면, 임자면, 도초면, 비금면, 장산면, 안좌면, 팔금면, 암태면, 신의면, 압해읍, 지도읍, 흑산면, 하의면에서 운행되는 공영버스의 운행시각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4버스는 비금, 도초, 하의 등에서 이용 가능한데요. 1004버스 카드 소지자는 1,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안군 시외버스 시간표 지도버스터미널, 임자버스터미널, 암태버스터미널, 증도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의 운행시간표를 문화관광 사이트에서 확..

CGV 구로 영화관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CGV 영화관 정보 서울 지역에 있는 구로 CGV의 영화 상영시간표는 CGV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보고 싶은 영화를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어요. CGV 구로 주소 및 위치 영화관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5동 573 NC신구로점 6층(구로중앙로 152)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44-1122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요금 및 대중교통 CGV 구로점에 오시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지하철은 구로역을 이용하시면 되고, 버스는 503번, 571번, 5712번, 5714번, 6512번, 6513번, 718번, 160번, 260번 등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께서는 NC신구로점 지상 주차장과 지하 주차장을..

인천 공영주차장 위치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목차 인천광역시 중구, 계양구, 미추홀구, 연수구, 남동구, 부평구 지역의 공영주차장 현황입니다. 주차장 위치 및 주소 부평구에는 동암역북광장, 부개역, 청천천, 코아타운, 벽돌막이 있습니다. 연수구에는 동춘동, 선학동, 함박마을, 샘말공원, 시립박물관, 늘봄공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중구에는 구인천여고, 도원역, 동인천, 월미도, 신포동 주차장이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운서역 공영주차장의 주소 및 위치는 운서동 2807-1입니다.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주차장의 위치와 주소 그리고 운영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개방하여 운영되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주차장 요금 안내 주차장에서 이용하게 되면 지불해야하는 주차비가 궁금하실텐데요. 위 요금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급지의 경우 ..

서울은평우체국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목차 서울은평우체국 등기우편을 보낼 때 우체국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서울은평우체국의 운영시간 그리고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서울은평우체국의 대표 전화번호는 02-350-3514입니다. 팩스번호는 02-350-3619입니다.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300(우편서비스), 1599-1900 및 1588-1900(예금), 1599-0100(보험)입니다. 주소 및 위치 은평우체국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2로 29-8(진관동)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시고요. 720번, 704번, 7723번, 9080번, 909번, 720번, 7723번, 7733번, 9703번, 9709번, 9710번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파발역 근처에 ..

MBC 에브리원 방송 편성표 [내부링크]

목차 MBC Every1(EveryOne) 엠비씨 에브리원은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MBC 에브리원에서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장미의 전쟁, 라디오스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같은 재미있는 방송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MBC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날짜별로 채널 편성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엠비씨 홈페이지로 들어가시고요. 우측 상단에 있는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여 주세요. MBC 에브리원 편성표 해당 페이지에서 MBC 드라마, 표준 FM, FM4U, MBC온, 올댓뮤직, MBC 드라마 등의 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에브리원'을 클릭하시어 에브리원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나혼자산다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는..

롯데마트 금천점 휴무일 영업시간 및 주차 요금 정리 [내부링크]

목차 저는 오늘 롯데마트에서 엠프로를 사왔어요. 요즘 밥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서 유산균 섭취를 하려고요. 이번 글을 통해서는 롯데마트 금천점의 휴점일,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장 요금(주차비) 등의 매장 정보를 살펴볼게요. 영업시간 및 휴점일 롯데마트 금천점의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휴점일은 5월 14일 일요일 그리고 5월 28일 일요일이네요. 주차 요금(주차비) 마트 매장 내 주차장의 요금은 30분당 1,500원인데요. 최초 30분간은 주차비 지불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도 구매 금액에 따라서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무료 주차 금액은 위 표를 확인해주세요.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롯데마트 금천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291입니다. 독산동에 있는데요..

국민연금공단 고양덕양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주소 [내부링크]

목차 국민연금공단 고양덕양지사 가입추진팀에서는 사업장 및 사업장가입자 관리, 장애인지원센터에선느 장애인 지원 업무, 가입지원부는 지역가입자 관리, 연금지급부는 노령, 장애, 반환일시금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 게시판에서는 공시송달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담당 업무별 전화번호/팩스번호 담당 업무별 전화번호와 팩스번호입니다. 유족연금 관련 전화번호는 031-927-3248이며 팩스번호는 031-303-2363입니다. 장애연금 및 실버론 업무 관련 전화번호는 031-927-3242이며 팩스번호는 031-303-2363입니다. 주소 및 위치 국민연금공단 고양덕양지사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4로 7, 5층입니다. 아래 지도를 통해서 위치를 확인해보시..

광양시 시외버스 시간표 요금표 [내부링크]

목차 광양시에는 중마터미널(동광양), 광양터미널(광양읍)이 있습니다. 중마터미널 전화번호 및 위치 전화번호: 1688-8309 주소 및 위치: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1732-2 광양터미널 전화번호 및 위치 전화번호: 061-761-3002 주소 및 위치: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인동리 413 광양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시외버스 운행정보입니다. 광양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서대구, 청주, 동대전, 수원, 성남, 김해, 울산, 부산, 서울(강남), 사서울(동서울) 등으로 가는 노선이 존재하는데요. 중마터미널에서 포항, 동래, 노포동, 경주로 가는 시외버스는 17:00에 출발합니다. 포항까지의 요금은 31,400원입니다. 진주, 통영, 마산, 남해, 대교, 전도, 상주, 전주, 남원, 목포, 삼호, ..

화천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화천군청 누리집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정말 좋네요. 화천군청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관광 정보, 수강신청, 화천 소식지, 농업기술센터, 청소년수련관, 전우와부대, 보건의료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지사항/공고 홈페이지에서 화천군보건의료원 진료 변경 안내, 집중안전점검 기간, 미래농업교육원 교육과정, 강원도 백년기업 및 유망중소기업 선정 공고 등의 공지사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분야별정보 화천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많이 이용하시는 메뉴가 분야별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농업기술센터, 산림/환경, 경제/민방위, 재난/안전, 교통/건축, 보건/복지가 있습니다. 교육 및 취업 정보에서는 화천 교육 체험 프로그램, 학자지원금, 정보화교육..

충북도청 민원실 이용시간 및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목차 운영시간 안내 민원 및 여권 관련 업무는 충북도청 신관1층 민원실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진정 및 건의 등록, 여권 발급, 민원상담 창구, 전자민원, 제증명 발급 등의 업무가 가능합니다. 종합민원실의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토요일 09:00~13:00에는 여권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참고바랍니다. 민원실 배치도 충북도청 민원실의 배치도입니다. 자격증 발급, 여권신청, 여권기록조회 등의 창구 위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업무별 민원 담당자 전화번호입니다. 졸업증명서, 실적증명서, 성적증명서, 참여기술자 명단, 경력확인서에 관한 업무 전화번호는 043-220-2738입니다. 주소 및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문화동 89 대표 전화번호: 043-..

대구공항 → 나트랑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조회 [내부링크]

목차 요즘 일에 치여서 살다보니 쉬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은데요. 베트남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날씨가 좋기로 유명한 나트랑은 요즘 인기있는 베튼마 휴양지인데요. 대구공항에서 나트랑으로 가는 여객기가 정기적으로 운항되고 있습니다. 대구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나트랑으로 가는 항공편의 운항스케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구공항 → 나트랑 비행기 시간표 운항일 그리고 공항을 선택하시면 해당 노선의 항공편 운행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대구공항에서는 나트랑을 비롯하여, 장가계, 삿포로, 세부, 오사카, 인천, 타이페이로 가는 비행기가 존재합니다. 운항스케줄 조회해보세요! 대구에서 나트랑으로 가는 비행기는 티웨이항공입니다. 수요일과 토요일 20시 30분에 출발합니다. 그리고 나트..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내부링크]

긴 일주일이 끝났습니다. 내일부터 다시 주말인데요. 2023년 5월 12일 금요일에 출제된 요기요와 관련된 돈버는퀴즈 살펴볼게요!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요기요 첫주문이라면? 오직 고객님마 볼 수 있는 첫 주문 쿠폰! OO, OOO원 즉시 할인을 선물로 드려요! OO,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15000'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차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요즘은 하이패스 단말기가 많이 보급되어서 통행권을 발급 받아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것보다 하이패스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더 많아졌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미납 내역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번호 등록, 환불 신청, 차종 및 명의 변경, 단말기 등록 및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조회/납부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고 조회/납부 메뉴를 살펴보시면 하이패스 카드 사용내역 조회, 월간 사용내역 집계, 카드관리, 주차장 이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충전카드, EX선불카드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으며, 통행료 환불 신청 및 환불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서비스 신청 메뉴에서는 자동납부 신청, ..

창원 택시 요금표 자세히 보기 (택시비) [내부링크]

목차 창원시 택시 운행현황 경상남도 창원시의 택시 운영 현황입니다. 총 등록대수는 5,152대이며 개인은 3부제, 법인은 5부제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택시 운임 요금표 창원 지역의 택시 요금은 2019년 4월 11일에 인상되었는데요. 현재 기본 요금은 2km까지 3,300원입니다. 거리 운임 요금은 133m당 100원이고 시간 운임 요금은 34초당 100원입니다. 콜 호출료는 1,000원입니다. 할증 운임 체계를 택시 요금표에서 살펴보면 심야는 00:00부터 04:00까지인데요. 할증이 20%가 붙습니다. 사업구역 외 운행의 경우에는 30% 할증 요금이 부과됩니다. 적용 기준 창원 택시비 할증 요금 적용 기준입니다. 북면, 동읍, 구산면, 진동, 진북, 진전면의 할증 요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

여수시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보기 [내부링크]

목차 여수는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도시지요. 오동도, 여수세계박람회장, 진남관, 여수 해상 케이블카, 이순신대교, 금오도 등의 관광명소가 있습니다. 여수시에서 운행되는 시외버스(직행버스)의 시간표와 요금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수시 시외버스 시간표 여수시외버스터미널에서 해남터미널로 가는 버스의 첫차 시간은 05:25이고 막차 시간은 16:05입니다. 순천, 통영, 고흥, 녹동, 광주 등으로 가는 노선의 시간표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수에서 구례로 가는 직행버스는 15:50에 출발하고요. 남원과 전주로 가는 버스는 06:38, 12:22, 14:45, 15:50에 출발합니다. 15:50에 출발하는 버스는 남원만 갑니다. 대구, 마산, 창원으로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해보세..

영국 런던 지하철 노선도 및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런던은 잉글랜드의 최대도시인데요. 런던 아이, 버킹엄 궁전, 트라팔가 광장, 런던 탑, 타워 브리지, 웨스터민스터 사원, 대영박물관, 내셔널 갤러리, 제국 전쟁 박물관, 피카딜리 서커스, 셜록 홈즈 박물관, 사치 갤러리, 과학 박물관, 하이드 파크, 코벤트 가든, 테이트 모던, 그리니치, 찰스 디킨스 박물관 등의 관광지가 존재합니다. 런던 지하철 노선도 전철 노선도입니다. 노선은 메트로폴리탄선, 서클선, 디스트릭트선, 해머스미스 앤 시티선, 노던선, 베이컬루선, 센트럴선, 워털루 앤 시티선, 빅토리아선, 피카딜리선, 주빌리선이 있습니다. 지하철 노선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런던 지하철 요금 구역에 따른 요금이 적용되는데요. Zone 1은 오이스터 카드 기준으로 £2.4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Zone2..

CGV 건대입구 상영시간표 및 주차 요금 정보 [내부링크]

목차 오늘은 기분 좋은 어린이날인데 비가 많이 내립니다. 신나게 놀아야하는데 아쉽네요. 어찌 되었든 어린이날에는 신나는 영화 보러 가는 게 최고죠! CGV 건대입구점의 영화 상영시간표와 주차장 이용 요금 정보 살펴보겠습니다. CGV 영화관 CGV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서울, 대전, 부산 등 각 지역에 있는 영화관의 상영시간표, 주차 안내 정보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미리 티켓 예약도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건대입구에 있는 CGV의 전화번호는 1544-1122입니다. 총 754석 규모의 극장이고요. 인더스트리얼 컨셉으로 되어 있습ㄴ다. 영화관에는 투썸 플레이스도 잇어요. 영화 상영시간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위처럼 날짜별로 영화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드림, 가디언즈 오브 ..

춘천 무료 공영주차장 위치 및 유료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목차 주차 요금 안내 강원도 춘천시 지역의 주차 요금 안내입니다. 최초 30분간은 600원이고요. 30분이 초과되면 매 10분마다 3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월정기권 주차비는 75,000원입니다. 공영주차장 위치 시민복지회관, 국민생활관, 시민회관, 춘천시교육청, 춘천시청 근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유료주차장 현황 유료로 운영되는 춘천시 공영주차장은 공지천, 소양강, 삼천동, 자라우저수지, 싸이클경기장옆, 춘천역앞, 퇴계노외, 강촌노외, 102보충대노외, 문화예술회관, 느치골, 서부시장, 후평, 택지개발지구, 일성아파트 뒤편, 춘청중학교 뒤편 등이 있습니다. 무료주차장 현황 무료로 운영되는 춘천 공영주차장은 시온교회, 강원일부, 소양동사-강원공업사, 이모집, 고려체육사, 계림탕 옆, 낙원상..

롯데마트 강변점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 요금 [내부링크]

목차 생활용품이나 가공식품 등을 사러 갈 때 롯데마트에 들리는데요. 광진구 구의동에 있는 강변점의 영업정보 살펴볼게요. 영업시간, 휴무일, 주차요금 롯데마트 강변점의 영업시간은 10:00 ~ 23:00입니다. 10시에 오픈하니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휴점일은 매월 둘째 주 일요일과 넷째 주 일요일입니다. 일요일에 방문하시는 경우 휴무일 체크하고 가시기 바라요. 주차 정보도 살펴볼게요. 주차장은 유료로 운영되는데요. 최초 1시간은 무료입니다. 지하주차장은 30분당 1,000원의 요금이 부과되고 지상주차장은 2,000원의 주차비가 부과됩니다. 구매금액에 따라서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층별 안내 롯데마트 강변점은 지하 2층에 있는데요. 명품고로케, 아모레퍼시픽, 중앙안경 매장이 있습니다. 각 ..

국민연금공단 파주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주소 위치 정보 [내부링크]

목차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당 파주지사 가입지원부의 전화번호는 031-956-3630, 팩스번호는 031-303-2224입니다. 가입추진팀은 전화번호가 031-956-3610이고 팩스번호는 031-303-2223입니다. 파주지사는 문산읍, 조리읍, 광탄면, 파평면, 군내면, 월롱면, 법원읍, 진서면, 교하동, 금촌1동, 금촌2동, 금촌3동, 운전1동, 운전2동, 운정3동, 적성면, 파평면, 군내면, 장단면, 진동면, 탄현면을 관할하고 있습니다. 업무별 담당 전화번호 지역 소득신고, 지역가입자 소득 신고, 장애연금, 유족연금, 반환일시금, 노령연금, 활동지원, 의학적평가 직접진단 등 국민연금공단 파주지사 각 업무별 담당자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입니다. 주소 및 위치 연금공단 파주지사의 주소는..

고흥 시외버스 시간표 자세히 보기 [내부링크]

목차 고흥군 관광 홈페이지 고흥시외버스터미널과 녹동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탑승할 수 있는 버스의 운행정보는 고흥군 관광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광주 방면 남광주 및 광주터미널로 가는 시외버스의 운행정보입니다. 고흥터미널 기준으로 첫차는 06:00에 출발하며 막차는 20:48에 출발합니다. 벌교, 곡천, 화순, 소태역으로 가시는 경우에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순천, 여수, 부산 방면 나로도, 녹동, 고흥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순천, 여수, 부산으로 가는 경우에 이용 가능한 노선의 운행 시간표입니다. 고흥터미널에서 첫차시간이 05시 30분이고 막차시간이 21시 00분입니다. 서울 강남터미널 방면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로 가는 고속버스의 운행시각표입니다. 일반 등급 요금은 24,100원입니다. 우..

철원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목차 메인 홈페이지 철원군청의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철원 농특산물 직영판매장, 강원도 청년 디딤돌 2배 적금, 지포리 전차포 사격장 훈련 등과 관련된 공지사항 내용 확인해볼 수 있어요. 2023년 철원 고석정 꽃밭 봄 시즌 오픈 관련 안내사항도 볼 수 있습니다. 군민의 소리에서는 예산낭비신고, 환경신문고, 규제개혁신문고를 이용할 수 있고요. 철원군청 홈페이지 자주찾는 메뉴에서는 평생학습관, 도서관, 철원장학회, 교통정보, 군장병 편의, 자치법규, 여권안내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민원 안내 민원 안내에서는 주요 민원 편의 서비스, 110 정부 민원 안내 콜센터, 부정불량식품 신고 센터, 예산 절감 제안 신청, 군부대별 민원담당, 외국어민원서식, 전화접수상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행정정보 철원군..

우체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우체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3년 4월 30일 일요일의 캐시워크 퀴즈 살펴보겠습니다. 잇다는 우체국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로서 스마트뱅킹, 포스트페이, 우체국보험이 잇다라는 브랜드로 탄생하게 됩니다. 우체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1) 우체국은 2023년 5월 8일 론칭하는 새로운 모바일금융 브랜드 '잇다'를 통해 이 편해지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은 무엇일까요? 우체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 정답은 '눈'입니다. 우체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2) 우체국 모바일금융이 2023년 5월 8일 새로 도입하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쓸수록 혜택이 쌓이는 잇다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며, 잇다머니 사용 조건으로 우체국 에서 통합멤버십을 가입해야 합니다, 빈..

충남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생활정보] 충남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목차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내 충청남도청 종합민원실에서는 인터넷, 진정, 면허, 자격증, 행정정보, 여권 등의 민원 업무를 볼 수 있는데요.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민원실 대표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20인데요. 타 시도에서 전화를 거시거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거시는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041-120입니다. 여권 민원 상담 전화번호는 041-635-2354입니다. 주소는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 21이며 본관 1층에 있습니다. 야간 여권민원실 안내 직장인들을 위하여 매주 수요일은 야간 여권 민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운영시간이 20시까지로 연장됩니다. 찾아가는 운전면허시험장은 운전면허 관련 업무를..

인천공항 → 나트랑 비행기 시간표 (항공편 운항정보) [내부링크]

인천공항 → 나트랑 비행기 시간표 목차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인천국제공항은 해외로 가는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베트남 나트랑으로 가는 항공편도 존재합니다. 나트랑은 날씨가 좋아서 베트남의 나폴리라고 불리기도 하죠. 뽀나가르 참탑, 나트랑 롱선사, 탑바 머드온천, 나트랑 대성당, 혼쫑, 아이리조트 스파, 국립해양박물관 등의 관광명소가 존재합니다. 인천공항 호멮이지에서 출발편과 도착편의 비행기 운항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 나트랑 비행기 시간표 글 하단에 있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링크로 이동하시면 여객기 출발 정기 운항편의 운항스케쥴을 조회할 수 있어요. 베트남 나트랑으로 가는 항공편 시간표를 조회해보겠습니다. 델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아시아나항..

송정해수욕장 주차장 요금 정보 [내부링크]

송정해수욕장 주차장 요금 (주차비) 목차 송정해수욕장 주차장 현황 부산광역시 송정해수욕장 주변에 있는 주차장 정보입니다. 송정호안도로 노상공영주차장, 송정주차장, 송정바다주차장, 송정죽도공원 공영주차장, 송정 중앙공여주차장, 송정광어골 노상공영주차장이 있는데요. 각 주차장의 전화번호, 주차비 요금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송정 중앙 공영주차장은 총 144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데요. 기본 요금은 300원이고 추가 10분당 3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해운대구 교통정보 주차요금(주차비) 정보를 살펴보았는데요. 해운대구청 홈페이지에서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도시철도, 고속버스, 열차, 항공기, 마을버스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자동차검사 조회, 주정차위반내역 조회,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김해 택시비 요금 정보 [내부링크]

김해 택시비 요금 정보 목차 요즘 계속적으로 대중교통 요금이 인상되는 것 같습니다. 김해시 지역에서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에 택시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해 택시 요금 기본 요금은 3,300원이고요. 거리운임은 133m당 100원입니다. 시간운임은 34초당 100원이고요. 호출료는 1,000원입니다. 심야 할증율은 20%,시계외 할증은 30%, 복합할증은 40%입니다. 콜택시 전화번호 중앙콜 전화번호는 335-3535, 진영개인콜은 342-3858, 장유콜 전화번호는 329-3311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교통약자 콜택시 안내 1급 및 2급 장애인으로서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교통약자 콜택시를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경상남도 특별교통수단 콜센터 1566-44..

보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보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목차 날씨가 너무나도 좋아서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는 보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알아보겠습니다. 벌교, 서울(강남) 보성에서 벌교와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로 가는 고속버스의 운행시각표입니다. 소요시간은 약 5시간인데요. 하루에 총 4회 운행되고 있습니다. 광주, 율포 보성에서 광주와 율포로 가는 버스의 시간표입니다. 첫차시간과 막차시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성에서 광주로 가는 버스는 첫차가 06:40에 출발하며 막차는 20:30에 출발합니다. 보성군 시외버스 시간표 보성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의 시간표입니다. 순천과 부산 방면으로 가는 노선은 첫차 출발 시간이 09시 05분이고 막차 출발 시간이 18시 25분입니다. 목포, 해남, 완도, 여수로..

중국 베이징 지하철 노선도 [내부링크]

중국 베이징 지하철 노선도 목차 베이징 지하철은 베이징과 허베이성 랑팡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총 27개 전철 노선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1971년에 1호선이 최초로 개통되었습니다. 노선도 사진 파일 시내는 1호선부터 19호선까지 있고요. 수도공항선, 다싱국제공항선, 이좡선, 옌팡선, 다싱선, 창핑선, 바퉁선, 팡산선, 시자오선 등이 있습니다. 베이징 지하철 홈페이지 소개 베이징 지하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하철역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관광명소 이화원, 천안문, 국가박물관, 자금성, 팔달령 장성, 만리장성, 천단, 789 예술구, 천단 등 관광명소의 정보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베이징 지하철 노선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베이징 지하철의 요금은 거리 비례제..

CGV 강변 영화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내부링크]

CGV 강변 영화 상영시간표 보기 목차 CGV 극장 정보 곧 여름이 다가오니까 공포영화도 개봉하고 그러네요. 웹툰으로 봤던 옥수역 귀신이 영화로 나온다는데 볼까 말까 고민입니다. 제가 무서운 걸 못 보거든요.... ㅎㅎ 아무튼!! CGV 강변의 영화 상영시간표를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CGV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고 예매 메뉴를 보시면 'CGV 극장'이 있어요.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영화 상영시간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가는 CGV를 설정해놓으시면 편합니다! CGV는 대학로, 동대문, 등촌, 여의도, 연남, 미아 등이 있는데요. 여기서 CGV 강변을 찾아주세요! 전화번호 및 위치 그러면 CGV 강변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1544-1122이고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

속초 공영주차장 요금 주차비 알아보기 [내부링크]

속초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주차비 목차 속초시 공영주차장 현황(주소 및 위치) 속초시에 있는 공영주차장 현황입니다. 관광수산시장, 대포지구, 속초해수욕장, 로데오상점가, 엑스포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주소 및 위치는 위 표를 확인해주세요. 관광수산시장에 있는 공영주차장의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수복로 191입니다. 총 534대 수용 가능합니다. 공영주차장 요금(주차비) 이용 요금 살펴보겠습니다. 대포지구 일반 공영주차장은 30분까지 600원이고 30분 초과 시 매 10분당 주차요금 300원이 부과됩니다. 1일 주차요금은 6,000원입니다. 해수욕장에 있는 공영주차장은 성수기의 경우 2시간 이내 요금이 2,000원이고 2~8시간 요금은 4,000원입니다. 8~24시간은 6,000원입니다. 관광수산시장 대..

국민연금공단 의정부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의정부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및 위치 목차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 의정부지사의 부서별 전화번호입니다. 가입지원부, 연금지급부,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 동두천상담센터, 장애인지원센터의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확인해보세요. 가입지원부의 사업장 가입자 관련 업무 전화번호는 031-828-3704이며 팩스번호는 031-303-2183입니다. 의정부지사는 의정부, 양주, 동두천, 연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에서 업무별 및 직원별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보기 가능합니다. 의정부지사 주소 및 위치 의정부지사의 위치는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62, 2층입니다. 버스와 지하철의 교통편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1번, 206번, 206-2번, 207번, 208번 등의 ..

장흥군 시외버스 시간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흥군 시외버스 시간표 목차 장흥군청 사이트 장흥공용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 노선의 운행정보는 장흥군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는 요리교실 참가자 모집, 분야별 정보, 청사배치도, 부서별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흥군 시외버스 시간표 도착지별 시간표 확인해보세요. 장흥에서 서울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8시 00분이고 막차시간은 16시 40분입니다. 장흥군에서 목포시로 가는 시외버스의 첫차시간은 07시 30분이고 막차시간은 18시 45분입니다. 각 버스의 출발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장흥시외버스터미널 위치 안내 전화번호: 061-863-9036 주소 및 위치: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건산리 382 장흥군청 홈페이지 https://www.jangheung.go..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내부링크]

[유용 정보]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너무나도 바쁜 한 주였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놓칠 수 없는데요. 요기요와 관련된 블랙데이 퀴즈 풀어볼게요!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블랙데이 D-day! 오늘은 OOO 먹는날! 요기요에서 '특별할인' 쿠폰 받고, 주문하러 가자~!",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요기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짜장면"입니다. 요기요와 관련된 퀴즈 정답 맞히셨나요? 어렵지 않게 맞히셨을 거라 보이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

강원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내부링크]

[민원 콜센터] 강원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목차 강원도청 종합민원실 배치도 도청 민원실 배치도입니다. 민원실 내에는 강원 상품관, 북카페, 영상실, 수유실, 상담실, 홍보 전시관 등이 있습니다. 강원도청 민원실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현황 강원도청 홈페이지에서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현황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발급기 위치, 운영시간, 장애인 편의 발급기 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강원도 콜센터에서는 강원도에 관련된 사항을 상담 받을 수 있는데요. 강원도청 민원실 전화번호는 033-120입니다. 상담 운영시간은 08:30 ~ 18:30입니다. 콜센터에서는 민원, 여권발급, 축제 및 행사 안내, 시설 문의, 고속도로 상황, 버스 노선 안내, 택시 및 ..

인천공항 → 나고야 비행기 시간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통정보] 인천공항 → 나고야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목차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해외로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일이 바빠서 그러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네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여객기 출발시간 및 도착시간, 주차장 요금 안내, 주차장 혼잡도, 심야버스, 버스 검색, 공항셔틀버스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본 나고야행 비행기 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일본 나고야 국제공항으로 가는 여객기 정기 운항편의 출발 시간표입니다. 제주항공, 에티하드 항공, 한에어, 델타항공, 대한항공, 일본항공, KLM네덜란드항공, 전일본공수 주식회사, 몽골항공, 아시아나항공, 버진 애트란틱항공, 에어 프랑스에서 나고야로 가는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

해운대해수욕장 주차장 위치 및 요금 자세히 [내부링크]

해운대해수욕장 주차장 위치 및 요금 목차 부산광역시에 있는 해운대해수욕장은 여름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입니다. 해수욕장 주변에 있는 주차장의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수용 가능 대수, 기본 요금과 추가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주차장 현황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주변에는 동백공영주차장, 미포공영주차장, 문탠로드관광공영주차장, 24시주차장, 기장주차장, 카카오T 해운대파킹, 리베라세이브존, 동남주차장, 더베이, 동백주차장, 온천주차장, 누리주차장, 현대주차장 등이 있는데요. 중동에 있는 태양주차장의 기본 요금은 4,000원(60분)이고 30분당 2,000원의 주차비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중동에 있는 달맞이주차장의 주소는 중동 944-8이며 기본 요금은 2,000원(30분)입니다. 추가 요금은 ..

부산 택시요금 택시비 안내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택시요금 정보 목차 중형택시 요금 부산광역시 지역에서 운행되는 택시의 요금표입니다. 현재 기본 요금은 3,800원입니다. 주행요금은 133m에 100원이 부과되고, 시간요금은 34초에 100원입니다. 모범택시 및 대형택시 요금 모범과 대형 택시의 요금 안내입니다. 기본 택시비는 6,000원이며 3km까지 이용 시에 기본 요금만 부과됩니다. 연도별 택시비 정보는 위 표를 참고해주세요. 관광택시 요금 부산 관광택시의 택시비는 시간별로 부과되는데요. 중형 기준으로 5시간은 80,000원이고 일일 요금은 180,000원입니다. 통행료 및 주차 요금은 별도입니다. 부산광역시 택시 요금 정보 바로가기 https://www.busan.go.kr/depart/ahtaxi03 택시요금 : 부산광역시 분..

강진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자세히 [내부링크]

[대중교통] 강진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목차 강진군 관광명소 강진군에는 고려청자박물관, 다산박물관, 강진다원, 남미륵사, 영랑생가, 다산초당, 마량미항, 백운동원림, 무위사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이번 봄에 강진으로 여행을 가볼까 생각중인데요. 강진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표 알아볼게요.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는 강진관광에 필요한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어요. 마량미항, 시티투어, 남도유배길 등을 검색하시면 자세한 정보 볼 수 있습니다. 강진군 시외버스 시간표 아래 링크를 타고 강진군 문화관광으로 이동하시면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는 목포로 가는 노선과 광주로 가는 노선,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로 가는 노선이 있습니다. 목포까지는 소요시간이 50분입니다. 강진터미널에..

후쿠오카 지하철 노선도와 요금 정보 [내부링크]

[일본여행] 후쿠오카 지하철 노선도/요금표 목차 일본 후쿠오카시 지하철 여행은 항상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후쿠오카의 전철 노선도와 시간표는 일본 후쿠오카시 교통국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공항선, 하코자키선, 나나쿠마노선의 지하철 노선도 및 운행시간 볼 수 있고요. 요금, 승차권 종류, 관광 명소 등의 여행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지하철 노선도(전철 노선도) 일본 후쿠오카 지하철의 노선 지도입니다. 무로미역, 후지사키역, 니시진역, 도진마치역, 오호리공원역, 나나쿠마역, 가나야마역, 사쿠라자카역, 지로마루역, 하시모토역, 하카타역, 후쿠오카공항역, 히가시히에역, 고후쿠마치역, 하코자키미야마에역, 가이즈카역 등이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후쿠오카 아시아미술관, 국제회의장, 국제터..

영화관 CGV 강남 상영시간표 보기 [내부링크]

[영화관] CGV 강남 상영시간표 목차 요즘 재미있는 영화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인 스즈메의 문단속도 재밌다고 하더라고요. CGV 강남점의 영화 상영시간표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CGV 강남점 CGV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고 극장 메뉴에서 'CGV 극장'을 클릭해주세요. CGV 지점 목록 에서 'CGV 강남'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지점에서 상영되는 영화의 상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GV 강남 전화번호 영화관 전화번호는 1544-1122입니다. 영화 상영시간표 이렇게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등의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 수요일에는 에어, 스즈메의 문단속 등이 있네요. 상영관과 영화 시작 시간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잔여 좌석 현황도 볼 ..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정답 보기 [내부링크]

[팬마음 트롯스타] 수요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 오늘은 비가 내리는데요. 전국에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산불이 이번 봄비를 통해서 누그러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 수요일에는 팬마음 트롯스타에 대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되었어요. 정답 같이 맞혀볼까요?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1~3위를 달성한 스타 중 기부를 원하시는 팬덤은 광고 대신에 으로 쌀 기부도 가능합니다. 트롯 스타에게 지하철 광고를 선물하기 위해서는 조건을 충족해야 할까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스타이름'입니다. 캐시워크는 2017년 2월 7일에 출시된 건강 만보기 어플입니다. 걸으면서 캐시를 모을 수 있고 퀴즈 정답을 맞..

강릉 공영주차장 요금 주차비 [내부링크]

강릉 공영주차장 요금 주차비 목차 무료 공영주차장 현황 강릉시 지역에 있는 공영주차장 현황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중앙동주민센터, 남대천 둔처, 구 기상청, 주문7리 마을회관, 안목사거리, 사천진 보건진료소 근처, 무지개아파트 근처, 종합운동장 주차장, 강릉대로, 강릉역, 전적비, 구포남시장 등에 있습니다. 주차 대수와 주소 및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공영주차장 현황 강원도 강릉시에서 유료로 운영되는 공영주차장은 초당동 강문해변, 성내동 광장, 중앙시장 제1공영주차장, 중앙시장 제2공영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주소, 위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릉 공영주차장 요금표 주차비 안내입니다. 1회 주차요금은 500원입니다. 주차시간이 30분 초과하는 경우 매 10분마다 2..

국민연금공단 포천철원지사 전화번호/팩스번호 확인하기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포천철원지사] 전화번호/팩스번호 안내 목차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 포천철원지사의 업무 및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가입지원부의 사업장 관리 업무 관련 전화번호는 031-540-8067이며 팩스번호는 031-303-2283입니다. 연금지급부 업무 총괄, 장애연금, 반환일시금, 장애등록심사, 장애활동지원 업무 등의 전화번호와 FAX 번호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지사 관할 구역 안내 포천철원지사는 포천시 자작동, 설운동, 선단동, 내촌면, 가산면, 신북면, 창수면, 영중면 등 그리고 철원군의 철원읍, 갈말읍, 동송읍, 서면, 근북면, 근동면, 원남면, 임남면 등읠 관할하고 있습니다. 주소 및 위치 안내 주소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송우로 62, 송우웰빙타운 5층입니다. ..

해남군 시외버스 시간표 자세히 [내부링크]

[교통정보] 해남군 시외버스 시간표 목차 광주로 가는 직행버스 및 직통버스 해남시외버스터미널에서 광주광역시 유스퀘어로 가는 시간표입니다. 첫차시간, 막차시간 그리고 배차간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진도에서 출발하는 버스는 녹진, 해남을 경유해서 광주로 갑니다. 완도에서 출발하는 직행버스는 완도, 원동, 남창, 월송, 영암, 신북, 영산포, 나주, 남부 등을 경유해서 광주광역시로 갑니다. 나주로 가는 직행버스 해남군에서 나주시로 가는 시외버스의 시간표입니다. 첫차시간은 06:50이고 막차시간은 19:45이에요. 목포/진도로 가는 직행버스 해남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진도와 목포로 가는 노선의 운행시각표입니다. 진도로 가는 노서는 남리, 옥동, 우수영, 녹진을 경유하는데요. 09시 55분, 13시 10분, ..

경기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경기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목차 오늘 날씨가 좋아서 잠깐 드라이빙 다녀왔는데요. 호수공원에 벚꽃이 피어있더라고요.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경기도청 민원실 전화번호 확인해볼게요. 종합민원실 배치도 경기도청 내에 있는 열린민원실 배치도입니다. 민원상담실, 건강체크존, 전기용품 요건 면제 창구, 자격증 법정민원 창구, 민원 조정관 창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민원실 내에는 북카페, 수유실, 아기쉼터, 민원인용 복사기, 검색용 컴퓨터, 프린터 및 팩스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및 전화번호 열린민원실 광교청사의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120 경기도콜센터 팔달청사는 365일 쉬지 않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민신문고 진정 민원 관련 전화번호는 031-8008-3694 혹은 3697, ..

테나 레이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알아보기 [내부링크]

테나 레이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안녕하십니까!! 벚꽃이 피어서 기분이 최고로 좋은데요. 기쁜 마음으로 돈버는퀴즈 풀어봐야겠지요? 이번에 출제된 문제는 테나 레이디 시리즈와 관련된 문제입니다. 테나 레이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테나 레이디 시리즈의 가장 많은 흡수량을 자랑하는 엑스트라! 엑스트라의 총 흡수량은 ml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테나 레이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500'입니다. 돈버는 만보기 캐시워크에서 출제되는 돈버는퀴즈 정답 맞히시고 캐시 차곡차곡 쌓아봐요!

인천공항 → 구마모토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자세히 [내부링크]

인천공항 → 구마모토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목차 인천국제공항 구마모토는 일본 규슈에 있는 지역입니다. 쿠마몬 스퀘어, 구마모토 성, 사쿠라노바바 죠사이엔, 스이젠지 조주엔, 온천마을이 있는데요. 봄에 여행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구마모토 공항행 비행기 시간표를 자세히 확인해볼게요. 인천공항 → 구마모토 비행기 정기 운항편 시간표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구마모토 공항으로 가는 여객기의 운행시각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에서 구마모토로 가는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는데요. 출발시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08시 45분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매일 운행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예약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되며 공항 이용과 관련된 정보는 인천국제공항 ..

진도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진도군 시외버스 시간표 및 요금 목차 진도공용터미널은 진도수산시장과 해남세무서 진도민원실, 진도전남병원 근처에 있습니다. 진도군 시외버스 시간표 진도군 시외버스 시간표 안내입니다. 진도에서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로 가는 고속버스는 08:10, 10:00, 15:00에 출발합니다. 10시와 15시 출발 버스는 프리미엄 등급입니다. 진도시외버스터미널에서 목포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 노선의 첫차시간은 07시 30분이고 막차시간은 20시 20분입니다. 진도에서 인천, 해남, 광주, 부산사상터미널로 가는 시외버스 시간표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진도군 시외버스 요금표 시외버스 요금표 안내입니다. 진도에서 해남의 버스 요금은 6,600원이고 서울로 가는 버스는 일반의 경우 36,700원, 우등의 경우 39,000..

부산 롯데월드 주차요금(주차비) 정리 [내부링크]

부산 롯데월드 주차요금 목차 부산에 있는 놀이동산 롯데월드에는 회전목마, 양들의격투, 스완레이크, 키즈토리아, 회전그네, 자이언트스플래쉬, 쿠키열차, 토킹트리, 달려라염소, 아기돼지범퍼카, 춤추는포니, 날아라꼬꼬, 자이언트스윙, 캔디트레인, 오거스후룸, 자이언트디거 등의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알아볼게요! 롯데월드 위치 안내 놀이공원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산 롯데월드는 기장군 오시리아역 근처에 있어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화번호: 1661-2000 주소 및 위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산 46 대중교통 안내 버스를 이용하시면 일반 버스 노선 100번, 139번, 181번, 185번, 급행 1001번, 해운대구9번 마을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요금..

가오슝 지하철 MRT 노선도 [내부링크]

가오슝 지하철 MRT 노선도 목차 아이패스 카드 소개 타이완 가오슝 지하철 노선도 알아볼게요. 우선 아이패스 카드를 소개해드리고 싶은데요. 대만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경우에 토큰을 구매하셔서 이용할 수 있지만 여행을 가게되면 지하철, 버스를 여러 번 이용하기 때문에 교통카드를 구매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아이패스 카드 사용처는 위와 같습니다. 타이베이, 타오위안, 가오슝의 MRT 전철을 이용할 수 있고요. BRT 버스 그리고 대만 전국의 일반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순환선 철도, 공공자전거, 고속도로 버스, 택시, 나룻배, 주차장, 도서관, 관광지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가맹점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하이라이프, 타로코 파크, 브리즈 센터, 글로벌 몰 등의 가맹점에서도 아이패스카..

수원화성박물관 주차요금 주차비에 대해서 [내부링크]

[관람] 수원화성박물관 주차요금 목차 전시 정보 안내 수원화성박물관의 상설전시 안내입니다. 수원화성박물관은 화성 축성 그리고 신도시 수원 건설을 위한 정조의 노력을 알리기 위해서 설립되었는데요. 건설 과정을 살펴볼 수 있고 친위부대인 장용영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세계유산 수원화성은 1794년에 착공해서 1796년에 완공되었습니다. 화성성역의궤에는 어떻게 지어졌는지 기록으로 남겨져 있기 때문에 특별한 가치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주차비) 수원화성박물관의 주차장 요금 안내입니다. 승용차, 15인승 미만 승합차, 2.5톤 미만의 화물차가 주차 가능한데요. 최초 60분은 주차요금이 무료입니다. 그리고 60분 초과한 경우에는 10분마다 300원의 주차비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1일 주차 ..

국민연금공단 구리양평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구리양평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목차 연금공단은 대한민국 국민연금 운영을 위하여 보건복지부 산하의 정부기관입니다. 1987년 9월 18일에 설립되었습니다. 구리양평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양평상담센터의 전화번호는 031-775-5704이고 팩스번호는 031-303-2039입니다. 일반민원 상담을 제공하고 있씁니다. 국민연금공단 구리양평지사 연금지급부 전화번호는 031-550-5871, 5876, 5874, 5873입니다. 팩스번호는 031-303-2036이에요. 반환일시금, 장애연금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할구역 안내 구리시, 양평군 지역을 관할하고 있는데요. 양평군에서는 양평상담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177 월리빌딩 1층입니다...

경기도 택시 요금표 택시비 정보 [내부링크]

경기도 지역 택시 요금표 목차 경기도 택시 정보 경기택시운송사업조합이라는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여기서 택시에서 놓고 내린 분실물을 찾을 수 있는 유실물센터가 있고요. 택시 요금, 콜 운영 현황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광주, 하남, 오산, 양주, 동두천, 이천, 안성, 가평, 연천, 여주, 양평, 성남, 고양, 부천, 안산, 시흥, 남양주, 파주, 김포, 구리, 의왕, 과천, 수원, 평택 등 각 지역의 택시 요금 체계 살펴볼게요. 중형·모범·대형·소형 택시비 중형택시의 요금 체계입니다. 일반도시 그리고 도농군복합지역으로 나뉘는데요. 일반도시의 경우 기본 요금은 3,800원입니다. 거리운임과 시간운임은 위 표를 확인해주세요. 모범과 대형택시의 요금입니다. 기본 요금은 6,500원이고 3.0km까지는..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목차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콘택트 렌즈, 가정용 공구, 블루투스 헤드셋, 스마트 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베개, 시계, 청소기, 드라이버 세트, 자동차 에어컨 필터, 와이퍼, 와이파이 리피터, SD카드, USB 메모리, SSD, 하드디스크,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보조배터리, 액션카메라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보통 교환이나 환불 등과 관련된 쇼핑몰 문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여 해결하게 되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는 별도로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 블로그 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알리 익스프..

도미노 주식코인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도미노 주식코인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랜만에 캐시워크 퀴즈와 관련된 글을 쓰게 되네요. 이번에 공개된 문제는 도미노 주식코인앱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도미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도미노 주식코인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주식/코인 통합 투자 어플 '도미노'에서 진행되는 리워드 게임 2가지는 무엇일까요? 게임 2가지를 붙여 입력하세요. 초성힌트: ㄹㄹㅃㄱ 도미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룰렛뽑기'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푸시고 캐시 받기!! 잊지마세요~

군위군 행복택시 이용방법 및 요금 [내부링크]

군위군 행복택시 이용방법 및 요금 목차 군위군 행복택시 군위 행복택시는 농어촌버스가 운행되지 않는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을 위하여 제공되는 교통 복지 증진 사업입니다. 2인 이상 탑승 시 운행되는데요. 마을별 4~30회 운행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 및 이용요금 군위군 행복택시 이용방법 및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마을 대표 또는 행복택시에 이용 신청을 하시고 탑승하시면 되는데요. 요금은 1인당 1,000원입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군위군청 경제과 교통행정 담당에게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전화번호는 054-380-6254입니다. 군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gunwi.go.kr/ko/index.do 군위군청 2023년 설 연휴 당직진료기관 및 감염병대응체제 운영 ※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

대전역 기차 시간표 및 요금표 (경부선 충북선 무궁화호 ITX-새마을) [내부링크]

대전역 기차 시간표 및 요금표 경부선 충북선 무궁화호 ITX-새마을 대전역은 1905년에 개업하여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기차역입니다. 부산으로 가는 경부선과 제천으로 가는 충북선 무궁화호 및 ITX-새마을호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전역의 기차 운행 시간표 및 요금표 살펴보겠습니다. 대전역 기차 시간표(경부선 상행선 열차) 열차번호 열차종류 출발역 출발시간 대역전 도착역 도착시간 운행요일 1312 무궁화호 대전역 5:28 5:28 서울역 7:40 월,화,수,목,금 1314 무궁화호 대전역 6:14 6:14 서울역 8:13 1316 무궁화호 대전역 6:32 6:32 서울역 8:47 4301 무궁화호 동대구역 5:37 7:54 영주역 10:58 1318 무궁화호 대전역 8..

서울 강북구 한의원 전화번호 및 주소 위치 [내부링크]

서울 강북구 한의원 전화번호 및 주소 위치 정보 서울특별시 강북구에 소재한 한의원 그리고 한방병원의 목록입니다. 'Ctrl + F' 찾기 기능을 이용하시어 검색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이동민한의원 02-988-0120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105길 7 208호 (번동, 주공1단지종합상가) 훈훈한의원 02-980-4416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30길 2 (미아동) 용한의원 02-980-5570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7길 67 (미아동) 경희레몬 한의원 02-6228-3100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7길 53 2층층 (미아동) 소생한의원 02-3472-7510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7나길 8 (미아동) 민제한의원 02-987-1075 서울특별시 강..

[항공편] 인천공항 → 광저우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여객 항공] 인천공항 → 광저우 비행기 시간표 광저우는 중국 광동성에 있는 도시입니다. 무역도시로 알려져 있는데요. 베이징, 상하이와 함께 중국의 3대 도시로 꼽힙니다. 인천공항에서 중국 광저우공항으로 가는 정기 여객선의 운항 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 광저우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 대한민국 인천공항에서 중국 광저우공항(CAN)으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입니다. 중국남방항공 그리고 대한항공에서 정기 여객기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출발시간 그리고 운항요일과 운항기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당 안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광저우행 비행기 시간표를 알아보았는데요.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 있는 식당 목록은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감성낙곱새, 구라파부대찌개, 내가이나..

성북구청 주차장 요금 주차비 안내 [내부링크]

성북구청 주차장 요금 주차비 안내 층별 안내 성북구청 청사 소개 살펴볼게요. 지하 2층부터 지하 4층까지가 주차장이에요. 1층은 종합상황실, 장난감도서관, 무인민원발급창구, 직장어린이집이 있고요. 2층은 건축과, 일자리플러스센터, 우리은행, 삼성화재, 민원여권과 등이 있습니다. 구민편의시설 안내 서울특별시 성북구청의 주민편의시설 안내입니다. 다목적홀, 구내식당 등이 있는데요. 장난감도서관에서는 장난감을 2점(다둥이 가정은 3점) 대여할 수 있어요. 일자리플러스센터는 2층에 있는데요.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금융복지상담센터, 성북아트홀, 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성북이음도서관이 있어요. 성북구청 방문하실 때 참고할 수 있는 주차장 요금(주차비) 안내 살펴보겠습니다. 부설주차장 이용 안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주차비 주차요금 [내부링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주차비 주차요금 목차 아쿠아리움 소개 아쿠아리움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요일에 따라서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먹이 주는 시간, 신나는 이벤트, 교육 및 단체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는 민물고기, 북극 흰고래 벨루가 등이 있는데요. 약 650종의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습니다. 85m 길이의 국내 최장 수중 터널도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비 주차요금 안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10시부터 20시까지는 10분당 요금이 평일에는 300원이고 주말에는 500원입니다. 그 외 시간에는 10분당 200원입니다. 1일 최대 주차비는 45,000..

대만 타이베이 지하철 노선도 및 요금 [내부링크]

대만 타이베이 지하철 노선도 및 요금 목차 타이완 타이페이 지하철 MRT 노선도 대만 타이베이로 여행 가시게 되면 MRT 지하철을 이용하시게 되는데요. 전철 노선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노선은 반난시엔, 원후시엔, 신띠엔시엔, 루저우시엔, 단수이신이시엔이 있습니다. 지하철을 통해서 용산사, 서문정, 중정기념당, 국립고궁박물관, 타이베이 101, 시립동물원 등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지하철 노선도 확인해보세요! 타이완 타이페이 지하철 MRT 요금표 대만 타이베이 지하철 요금 안내입니다. 1회 이용할 수 있는 편도 IC토큰은 대만 달러로 20~65원인데요. 여행으로 오시게 되면 관광여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습니다. 1일권은 NT$ 180입니다. 대만달러로 $150인 1일..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및 주소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 전화번호/팩스번호/주소 목차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 주소 국민연금공단은 각 지역에 지사가 존재하는데요.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는 남양주지사의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36번길 21-6 (다산동) 트윈타워 A동 3층, 4층입니다.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 남양주지사의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사업장 및 사업장 가입자 업무를 담당하는 가입지원부의 전화번호는 031-523-6368 또는 031-523-6369입니다. 팩스번호는 031-303-2023 또는 031-303-2027입니다. 행복노후준비지원센터 전화번호는 031-523-6361이고 팩스번호는 031-303-2021입니다. 찾아가는 길 시내버스 23번, 30번, 1-4번, 10-5번, 76번, 9번,..

버즈핏 마스크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버즈핏 마스크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고된 일주일이 끝나갑니다. 드디어 금요일인데요! 금요일인 오늘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는 어떤 문제가 나왔을까요? 오늘은 버즈핏 마스크에 대한 캐시닥 용돈 퀴즈입니다. 버즈핏 마스크 캐시닥 용돈퀴즈 문제 버즈핏 원쁠딜 특가 행사 상품 중 KF94 키즈 마스크는 레몬, 핑크, , 코랄핑크, 그린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버즈핏 마스크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정답은 '베이지'입니다. 버즈핏 마스크 캐시닥 용돈퀴즈 문제 '버즈핏 원쁠딜 특가 행사의 메인 상품으로 아이봄 키즈 컬러마스크를 진행중에 있으며 아이봄 키즈 컬러마스크는 기본형, 도깨비, , 이렇게 3가지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

서울 강북구 치과 전화번호와 주소 목록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강북구 내에 존재하는 치과병원 및 치과의원의 업체 리스트입니다.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황치과의원 02-985-2828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105길 7 204호 (번동, 주공1단지 종합상가) 연세닥터스치과의원 02-6224-2828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 53 2,3층 (미아동) 강북예일치과의원 02-984-7522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109길 33 (번동) 예일치과의원 02-989-9875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 130 (미아동, 동명빌딩) 서울메종치과의원 02-982-2275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7길 53 제이와이빌딩 3층 (미아동) 이웃사랑치과의원 02-945-2873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 17 (미아동) 번동현대..

[항공편] 인천공항 → 가오슝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항공편] 인천공항 → 가오슝 비행기 시간표 목차 대만 가오슝으로 가는 정기 운항편(항공 여객기) 인천공항에서 대만 가오슝으로 가는 항공편의 운행 시간표 확인해볼게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비행기 시간표 엑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현재 운행되고 있는 인천공항에서 가오슝으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입니다. 중화항공, 티웨이항공에서 운행하고 있는데요. 출발시간과 운항요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객기 항공편 시간표는 변동될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주차비) 인천국제공항 오실 때 자가용을 가지고 오시면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게 되는데요. 단기주차장, 장기주차장, 예약주차장, 화물터미널 주차장이 있습니다. 장..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사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안내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사] 전화번호/팩스번호/주소 목차 김포강화지사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국민연금공단에서는 연금보험료 부과, 기금 운용 조사 연구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에 지사가 있는데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사의 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안내입니다. 가입지원부 전화번호는 031-8048-1330이고 팩스번호는 031-303-2342입니다. 연금지급부는 전화번호가 031-8048-1350이며 팩스번호는 031-303-2343입니다.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사는 김포시와 강화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포강화지사 주소 및 위치 김포강화지사의 위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스타파라곤 2단지 아파트, 걸포초등학교 근처에 있는데요. 걸포북변역 김포골드선 근처에 있습니다.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

푸드장 X 미국산 소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보기 [내부링크]

푸드장 X 미국산 소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늘은 뭔가 좀 피곤하네요. 일을 너무 열심히했나봐요! 잠을 자기 전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풀고 자야겠어요. 2월 8일의 캐시워크 퀴즈는 푸드장 X 미국산 소고기 문제입니다. 푸드장 X 미국산 소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푸드장 라이브에서 38% 할인하여 판매하는 부위는 미국산 OOO이다. 도축 후 단 한번도 얼리지 않은 푸드장의 대표 냉장 소고기 OOO은 무엇일까요?' 푸드장 X 미국산 소고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정답은 '살치살'입니다. 푸드장 미국산 소고기와 관련된 돈버는퀴즈 정답 맞히시고 캐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울 강북구 약국 전화번호와 주소 정보 [내부링크]

서울 강북구 약국 전화번호와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에 소재한 약국들의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 및 위치 안내입니다. 약국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상호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연주약국 서울 강북구 한천로105길 7 1층 101호 (번동) 참바로약국 02-987-9885 서울 강북구 한천로105길 7 207호 (번동, 주공아파트1단지상가) 대창약국 02-989-2267 서울 강북구 월계로 53 (미아동) 부부약국 02-989-6060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112 (미아동) 재원약국 02-989-5379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30길 30 상가동 1층 120호 (미아동, 경남아너스빌) 종로태평양약국 02-985-0393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130 (미아동) 민정약국 02-980-1244 서울 강북구..

인천공항 → 가고시마 비행기 시간표 정보 [내부링크]

[항공 교통편] 인천공항 → 가고시마 공항 비행기 시간표 목차 가고시마현은 일본 최남단에 있는 섬인데요. 규슈 남부에 있습니다. 가고시마 츄오역 아뮤프라자, 플라워파크, 치란부케야시키, 기모노체험, 사쿠라지마, 텐몬칸공원 일루미네이션, 와코엔 녹차다원, 고구마소주 등의 관광명소 및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가고시마행 항공편 운항 정보 살펴볼게요. 인천공항터미널에서 일본 가고시마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에서 인천공항에서 가고시마현 공항으로 가는 여객기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정기 운항표 시간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웨이항공은 제1터미널, 대한항공은 제2터미널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도심공항터미널 이용 안내 공항철도 서울역, 삼성영 도심공항터미널, KTX 광명역에서 ..

필립스 커피머신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 확인 [내부링크]

2023년 2월 3일 필립스 커피머신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 정답 오늘 공개된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알아볼게요! 필립스 커피머신과 관련된 퀴즈입니다. 캐시닥 용돈퀴즈 문제 (1) 2월 3일, 지마켓 슈퍼딜에서 선보이는 필립스EP2230/13을 구입하시고 유태오와 함께 하는 에 응모하세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커피클래스'입니다. 캐시닥 용돈퀴즈 문제 (2) 2월 3일, 지마켓 슈퍼딜에서 선보이는 필립스EP2230/13을 구입하시면 원두 1봉을 증정하여 드립니다.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테라로사'입니다. 캐시닥 용돈퀴즈 문제 (3) 2월 3일, 지마켓 슈퍼딜에서 선보이는 EP2230/13은 전동 커피머신으로 잘 알려진 브..

서울 강북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위치 [내부링크]

서울 강북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위치 안내 서울특별시 강북구 지역에 있는 병원, 의원, 종합병원 등의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 및 위치 안내입니다. 진료 받으러 가실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병원명 전화번호 주소 및 위치 굿모닝내과의원 02-989-1173 서울 강북구 한천로105길 7 2층 (번동) 황소아청소년과의원 02-980-2458 서울 강북구 한천로105길 7 201, 202호 (번동, 주공1단지) 백제열린의원 02-981-7533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112 2,3층 (미아동) 노블클래식의원 02-988-0057 서울 강북구 월계로 43-1 2층 (미아동) 나눔의원 02-986-8575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30길 30 204,205,206,209,210,211,212호 (미아동, 경남아너스빌)..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입장료 및 관람시간 [내부링크]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입장료 및 관람시간 목차 경상북도 봉화군에는 국립백두대간 수목원이 있습니다. 운영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지도 지도 안내입니다. 주차장, 방문자센터, 어린이 무궁화동산, 어린이정원, 거울정원, 추억의정원, 수변생태원, 호랑이숲, 산림습원, 고산습원, 꽃나무원, 향기원, 사계원, 백두대간 자생식물원, 식물생활사정원 등의 위치를 지도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관람시간 및 휴관일 안내 국립백두대간 수목원의 관람시간은 하절기에는 09:00~18:00이고 동절기에는 09:00~17:00입니다. 이용 가능 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월요일, 1월 1일 신정, 설날(구정)과 추석 당일은 휴관입니다.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그 다음날에 휴관입니다. 입장료 안내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인천공항 → 괌 공항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여행/항공권] 인천공항 → 괌 공항 비행기 시간표 목차 여행은 떠날 수 있을 때 떠나야죠!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여객기의 운행정보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인천공항에서 미국 자치령에 속하는 괌으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 확인해보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 괌으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 운항정보 인천공항에서 괌으로 가는 비행기는 티웨이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델타항공에서 운항하고 있는데요. 항공편 운행 시간표를 통해서 출발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에서 출발하니 터미널 번호도 체크해주세요. 인천공항에서 괌으로 가는 비행기의 시간표는 변동될 수 있으니 정확한 운행정보는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

퍼니 슈터 2(Funny Shooter 2) FPS 총게임 [내부링크]

퍼니 슈터 2(Funny Shooter 2) FPS 총게임 박진감 넘치는 귀여운(?) FPS 총게임 플래시게임입니다. 퍼니 슈터 2(Funny Shooter 2)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FPS 게임입니다. 적을 죽이면 코인이 나오는데 코인을 모아서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단축키 조작 안내 W, A, S, D: 이동 마우스 왼쪽 버튼: 총알 발사 마우스 오른쪽 버튼: 조준 쉬프트: 빠르게 이동 Tab: 중지 R: 재장전 F: 칼 공격 1 Q: 칼 공격 2 G: 수류탄 투척 T: 무기 검사 E: 무기 제거/제거 무기 1, 2, 3, 4, 5, 6, 7 또는 마우스 휠: 무기 교체 분홍색 적이 저에게 다가오는데요. 총을 쏴서 죽이면 됩니다. 심심할 때 하면 재미있는 퍼니 슈터 2(Funny ..

경복궁 주차장 요금 정보 [내부링크]

[자동차/생활정보] 경복궁 주차장 요금 목차 경복궁 주차장 위치 조선시대 법궁인 경복궁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불가피하게 자가용을 가지고 오셔야 한다면 경복궁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은 주식회사 아마노코리아에서 위탁 관리하여 운영하고 있는데요. 관련 문의사항은 관리사무소 전화번호 02-736-9536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차장 주차요금 경복궁 주차장은 서울 광화문에서 삼청동 가는 길 좌측에 있습니다. 버스 50대 주차가 가능하고 승용차 240대가 주차 가능한데요. 버스는 지상에 주차하시면 되고 승용차는 지하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 운영시간은 06:00부터 23:00까지입니다. 장애인 차량은..

tvN 편성표 [내부링크]

[방송정보] tvN 편성표 목차 tvN 사이트 tvN 편성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놀라운 토요일, 환혼, 캐나다 체크인, 줄서는 식당을 방영하는데요. 각 요일별로 어떤 프로그램이 상영되는지는 편성표를 보시면 정확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tvN 편성표 위처럼 월요일, 토요일, 금요일, 수요일 등 각 요일에 방영되는 프로그램 정보를 볼 수 있는 tvN 편성표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프로그램 시작 시간, 장애인 방송 구분, 연령가 구분, 방송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슈퍼푸드의 힘, 미씽, 환혼, 알쓸인잡,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을 방영합니다. 실시간 TV 보기 티빙을 설치하시고 구독하시면 tvN 채널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방송, 영화, 해외시리즈를 볼 수 있어요!..

군산역 기차 시간표 및 요금표 [내부링크]

[열차정보] 군산역 기차 시간표 및 요금표 군산역에서는 장항선 무궁화호와 새마을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열차역의 시간표 및 요금표 운행정보를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항선 상행선 기차 시간표 (군산역 출발) 열차번호 열차종류 출발역 출발시간 군산 도착역 도착시간 1552 무궁화호 익산 5:37 5:47 용산 9:12 1052 무궁화호 익산 6:17 6:17 용산 9:33 1554 무궁화호 익산 7:27 7:01 용산 10:31 1054 ITX-새마을 익산 9:17 8:50 용산 11:57 1556 무궁화호 익산 10:35 9:48 용산 13:14 1056 ITX-새마을 익산 11:52 11:04 용산 14:10 1558 무궁화호 익산 1..

서울시청 주차장 요금 및 위치 안내 [내부링크]

[생활정보] 서울시청 주차장 요금 및 위치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청 방문 안내 사항입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민원서류 발급은 온라인 민원 처리 시스템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서울시청은 본청, 서소문청사, 서소문2청사, 무교동청사, 청계청사, 프레스센터, 남산청사가 있습니다. 각 청사 위치, 주소, 전화번호, 이용시간 정보는 서울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서울 본청 방문 방법입니다. 주차장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리는데요. 지하철은 1,2호선 시청역 5번 출구로 나오시면 서울시 본청 방문이 가능하십니다. 서울시청 주차장 요금 서울특별시청 주차장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10분당 이용 요금은 1,000원입니다. 2.3m 이상 차량..

군산 중화요리전문점 다다원 [내부링크]

월명동에 있는 중화요리전문점 다다원에 특별한 요리가 있습니다! 다다원에 짜장면, 해물짬뽕, 간짜장, 탕수육, 볶음밥과 같은 기본적인 메뉴가 있는데요. 메뉴를 보시면 처음 보실 수도 있는 메뉴가 있어요. 중화비빔밥과 중화볶음면입니다. 저는 그 중에서 중화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다다원의 중화비빔밥은 오징어덮밥과 비슷한데요. 퀄리티 높은 오징어덮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돼지고기도 들어 있고 계란후라이도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불맛이 난다는 점! 그게 큰 강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중화요리 방식으로 볶아낸 오징어덮밥이라는 말씀! 군산 월명동 중화요리전문점 다다원의 중화비빔밥은 그렇게 맵진 않지만 그래도 계란국이 같이 나와서 좋네요. 김치는 공장에서 담근 배추김치 느낌이 안 나고 겉절이 느낌이에요! 맛있습니다. '#꿀맛..

전주 세무사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기장대행 및 세무대행을 전문적으로 하는 전주 세무사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주변 지인을 통해서 한결멘토세무회계를 알게되었습니다. 소통도 잘되고 친절한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은 세무사 사무실이에요. 이전에 이용했던 전주 세무사 사무실은 소통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서 답답했었는데요. 젊고 유능하신 세무사분께서 운영해서 그런지 소통도 잘 되고 시원시원합니다. 여러 전주 세무사를 이용하면서 어떻게 하면 만족할만 한 전주 세무사를 선택할 수 있는지 제가 느낀 바를것말씀드려볼까 합니다. 1. 친절하게 고객을 응대하는 곳이어야 한다. 2. 기장료가 너무 저렴한 곳은 의심을 한번 해보아야 한다. 3. 세액공제나 세액감면을 신경써서 챙겨주어야 한다. 이거 외에도 중요하게 봐야할 점이 더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튼 한결멘토세무회..

군산 짬뽕 맛집 왕산중화요리 푸짐하다 [내부링크]

군산 짬뽕으로 유명하다는 왕산 중화요리에 다녀왔습니다. 콩나물과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고요. 군산 짬뽕 맛집 왕산중화요리의 짬뽕 한 그릇의 양입니다.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홍합을 비롯한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짬뽕도 식힐겸 해체 작업을 시행했습니다. 홍합을 다 까는데 시간이 꽤 걸려요... ㅎㅎ 홍합껍데기를 걷어내니 어느 정도 양이 줄어든 모습. 칼칼한 매운맛이 기억에 남는 짬뽕인데요.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국물맛이 좋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면이 싱겁다는 점이에요.

인천 렌탈 스튜디오 캄 쇼핑몰 촬영 완전 추천해요 [내부링크]

너도나도 쇼핑몰 창업하는 세상! 쇼핑몰을 시작하게 되면 예쁘게 꾸미는 것이 중요한데요. 제품 사진을 예쁘게 찍어야죠! 그래서 인천 렌탈 스튜디오 캄에 찾아갔습니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부평구, 남동구, 연수구, 서구, 계양구, 중구 등에 렌탈 스튜디오가 여러곳 있지만 캄 스튜디오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그 이유는 여러 컨셉으로 찍을 수 있고 소품이나 의자도 종류가 많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인천 렌탈 스튜디오 캄은 1인 대여비는 저렴하게 해주기 때문에 정말 좋았어요! 층고도 높아서 사진 찍을 때 천장 선이 나오지 않아서 사진 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스튜디오에서 제품 촬영이 필요하시다면 구월동에 있는 스튜디오 캄슈에서 촬영 진행해보세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

김밥이야기 군산 수송동 분식집 참치김밥 맛있다! [내부링크]

참치김밥이 생각날 때 딱 여기다 하고 생각나는 곳이 있습니다. 군산 수송동 분식집 김밥이야기입니다.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원조김밥, 김치김밥, 소고기김밥, 떡볶이, 고기만두, 치즈라볶이, 오뎅, 떡국, 떡만둣국, 라면, 치즈라면, 만두라면, 짬뽕라면, 햄야채 볶음밥, 해물 볶음밥, 제육덮밥, 오므라이스, 비빔밥, 돌솥비빔밥 등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그래서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군산 김밥이야기의 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 고구마돈가스도 맛있어요. 여름에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주문 가능합니다. 오늘은 김밥이 먹고 싶어서 참치김밥 한 줄만 먹기에는 좀 아쉬워 원조김밥도 한 줄 주문했습니다. 토실토실한 느낌의 원조김밥과 참치김밥! 참치김밥이 진짜 맛있어요! 군산에서 참치김밥은 여기가 진짜 근본입니다.

군산 머슴감자탕 시원한 뼛국 [내부링크]

뼈해장국은 국물 요리라 여름에는 더워서 못먹으니까 추운 겨울이 되니 생각나요. 군산 수송동 머슴감자탕에서는 우거지가 듬뿍 들어간 뼛국이 있어요. 머슴 감자탕의 우거지 뼈해장국은 가격이 9,000원입니다! 원조 머슴감자탕은 소 기준으로 29,000원이에요. 국물이 살짝 투명해서 맑은 느낌인데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매운 느낌의 뼈해장국입니다. 깔끔한 뼛국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군산 머슴감자탕 방문해보세요. ㅎㅎ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제주항공 홈페이지 국내 항공사 제주항공 이용하시게 되면 유실물, 항공권 예매, 스케쥴 등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게 됩니다.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국내 항공사 제주항공에 방문하시게 되면 항공권 예매, 국내선 운임 조회, 국제선 운임 조회, 스케줄 조회, 스포츠 멤버십, 예약 현황 조회, 고객센터, 기내 유실물 센터, 에어카페, 기내 면세, 빠른 수속, 모바일 탑승권, 사전 좌석, 사저 기내식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주항공 고객센터 우선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문의사항 확인해보시면 좋습니다. 국내선 항공권 환불 시 위약금 규정..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순천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지역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약정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시청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새소식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추석 연휴 실외 공공체육시설 무료개방 안내,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 9차 챌린지 안내, 정기분 재산세 납부 아낸, 푸른하늘의 날, 전라남도 장학생 선발 계획 알림 등 지역 소식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주찾는 메뉴를 통해서 순천시 미디어, 개별공시지가 조회, 순천시 전입혜택 정보, 전기차 충전소, 순천사랑상품권, 보건소, 현수막지정게시대, 정부24, 교통정보 바로가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지리, 교통, 민원, 행정, ..

향화도↔낙월도 여객선 터미널 배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향화도↔낙월도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 전라남도 영광군 향화도 선착장에서는 낙월도, 송이도로 가는 여객선이 운행되고 있는데요. 향화도와 낙월도간의 여객선 터미널의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확인해볼게요. - 향화도↔낙월도 여객선 터미널 운임 요금 및 소요시간 향화도에서 낙월도로 가는 여객선의 소요시간은 약 60분이며 선박 요금은 도서민은 1,000원이고 일반인은 5,500원입니다. 차량은 승용차 기준으로 운임 요금이 20,000원입니다. 속도는 12노트입니다. - 향화도↔낙월도 여객선 터미널 배시간표 향화도와 낙월도를 오고가는 여객선 터미널의 배시간표입니다. 향화도에서 출발하여 하낙월, 상낙월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각 선착장별 출발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향화도 선착장 위치] - 향화도 여객선 터미널 ..

2022 기아 레이 가격표 및 카탈로그 [내부링크]

2022 기아 레이 가격표 및 카탈로그 - 2022 레이 가격표 2022년도 기아자동차 레이 1.0 가솔린 가격표입니다.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이 있는데요. 프레스티지 트림은 가격이 1,585만원입니다.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등이 추가로 들어갑니다. 그 외에 자세한 정보는 가격표 참고해주세요. 기아자동차 레이의 패키지 옵션 살펴보세요. 버튼시동팩, 스탠다드 스타일, 컴포트, 드라이브 와이즈, 8인치 내비게이션 등이 있는데요. 8인치 내비게이션은 전자식 룸미러,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 기아 레이 1.0 가솔린의 1인승 밴과 2인승 밴이 있습니다. 가격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경차 모델 레이의 휠은 14인치 스틸 휠, 14인치 알로이 휠, ..

고흥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고흥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흥군청 홈페이지입니다. 직원검색, 청사안내, 실시간강우량, 조직도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입원 및 격리자 생활지원 신청도 고흥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 주요 서비스 민원 관련해서는 자치법규, 공유재산, 가로등 및 보안등 관리시스템, 고흥사랑상품권, 부동산특별조치법이 있고요. 정보 공개 관련해서는 비공개세부기준,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 고객관리, 정보공개청구 등이 있습니다. 세입세출 예산, 경제 및 생활 정보, 구인구직, 개별공시지가 열람도 고흥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분야별 정보는 여성 및 청소년, 고흥관광정보, 문화체육, 재난안전, 경제 및 생활, 주민복지, 고시 및 공고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흥군 의회, 여성지원센터, 팔영산 자연휴양림, ..

암태도(남강) ↔ 비금도(가산)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암태도(남강) ↔ 비금도(가산)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 암태(남강) ↔ 가산(비금) 여객선 배시간표 암태남강선착장에서는 비금도로 가는 선박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암태(남강) - 가산(비금) 방면의 여객선 배시간표입니다. 암태에서 출항시간은 07:00, 09:00, 14:00, 16:00입니다. 가산(비금)에서의 출항 시간은 08:00, 10:00, 15:00, 17:00입니다. 배시간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암태도(남강) ↔ 비금도(가산) 여객 운임 요금 암태도와 비금도를 오고가는 여객선의 운임 요금은 6,000원입니다. 할인율에 따른 여객 운임 요금도 확인해보세요. 중고등학생 개인, 일반 단체는 10% 할인이 적용되며 경로자, 장애인 4~6급, 중고등학생 단체는 20% 할인율이 적용됩니..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국내 항공사 진에어는 김포, 제주, 부산, 광주, 여수, 사천, 제주, 청주, 광주, 대구, 방콕, 후쿠오카, 홍콩, 타이베이, 삿포로, 기타큐수, 다낭, 클락, 푸켓, 보라카이, 세부, 하노이, 코타키나발루, 비엔티안, 조호르바루, 괌, 오사카, 시안, 상하이 등을 오고 가는 항공권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는 비행기 예약하기, 예약 조회 및 변경 그리고 취소, 웹 및 모바일 체크인, 스케줄 조회, 취항 노선 조회 등이 가능합니다. 그럼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알아볼게요. - 고객센터 항공사 진에어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말씀, 기내 유실물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운임 할인제도, 제주 재외..

롯데백화점 본점 주차장 주차 요금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본점 주차장 주차 요금 - 롯데백화점 본점 안내 롯데백화전 본점 안내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1577-0001입니다. 영업시가은 10:30~20:00인데요. 롯데백화점 본점 주차장 주차 요금 알아볼게요. - 층별 안내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층별 안내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각 층에 어떤 브랜드 매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5층에는 해외패션, 남성패션, 다이닝이 있습니다. 구찌맨즈, 디올옴므, 버버리맨즈, 살바토레페라가모옴므, 토즈옴므, 프랃, 듀퐁부틱, 살롱드파피루스, 투미가 있습니다. - 롯데백화점 본점 주차장 주차 요금 간선 100번, 103번, 105번, 143번, 173번, 261번, N15, N30, 401번, 406번 등의 버스..

보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보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메인 홈페이지 보성군청 메인 홈페이지 보성소식입니다. 제24회 서편제 보성 소리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대회기간, 접수기간, 접수방법 참고 바랍니다. 전라남도 도민감사관 모집 공고, 전라남도 통상닥터 지원사업 안내, 고향사랑 기부제 등 공지사항 확인 가능합니다. 보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는 행정지도, 한국차박물관, 보성의 맛, 행정조직도, 청사배치도, 군청오시는길, 부서별 전화번호, 주요 업무계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보성군청 홈페이지에서는 CCTV 현황, 무인민원발급창구 위치 및 현황, 보성자치포럼, 일자리상담소, 교통정보, 공원체육시설, 사이버복덕방, 재난재해국민행동요령도 확인 가능합니다. 보성군청에서는 민원상담창구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건소, 주간..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 광양 여수 여객선 터미널 시간표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에서는 거문도, 둔병도(하화도), 연도(금오도), 함구미(금오도, 개도)로 가는 선박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여객선 배시간표 살펴보겠습니다. 위 표를 통해서 터미널 선사 및 운항 정보 확인해보세요. 여수 연안 여객선 터미널에서 거문도로 가는 선박은 나로도, 손죽도를 경유하거나 초도(대동), 서도 동도, 거문도를 경유합니다. 둔병도로 가는 여객선은 백야도, 개도, 하화도, 상화도, 사도, 낭도를 경유하여 둔병도로 갑니다. 소요시간은 2시간 15분입니다. 연도로 가는 배는 금오도 여천, 우학, 유송, 안도, 서고지, 역포를 경유합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55분입니다. 함구미로 가는 여객선은 제도, 개도, 자봉도, 금오도..

2022년 감정평가사 시험날짜 및 일정 [내부링크]

2022년 감정평가사 시험날짜 및 일정 - 2022년 주요 변경 및 강조사항 감정평가사 자격 시험 날짜 및 일정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주요 변경 사항입니다. 문제지 형별은 단일화되었으며 2차 시험 중식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미성년자,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 시험 응시 가능하고요. 중도 퇴실에 관한 설문조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2022년 감평사 시험 최소 합격 인원은 200명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정평가사 제1차 시험 날짜는 4월 2일 토요일이고요. 2차 시험 날짜는 7월 16일입니다. 감평사 1차시험 합격자발표일은 5월 11일 수요일이고 2차 시험 합격자 발표 날짜는 10월 19일 수요일입니다. 2022년 감정평가사 시험 과목입니다. 1차시험은 민법 중 총칙 및 물권, 경제학원론, 부동산..

파주 부동산 중개보수 한도 공인중개사 수수료 요율 [내부링크]

파주 부동산 중개보수 한도 공인중개사 수수료 요율 - 주택 중개보수 요율표 파주시 공인중개사 사무실에서 거래 계약을 하게 되면 부담하게 될 부동산 중개수수료의 한도 요율입니다. 매매 및 교환의 경우 15억 원 이상은 상한요율이 1천분의 7입니다. 임대차의 경우 15억원 이상은 1천분의 6입니다. 자세한 주택 거래 부동산 중개보수 한도는 위 표를 참고해주세요. - 상가,공장 토지 등 공인중개사 수수료 한도 요율 주택 이외의 부동산인 상가, 공장, 토지 등의 중개보수 한도는 0.9% 이내입니다. 주거용 오피스탤 매매 및 임대차계약의 경우에는 각각 0.5%와 0.4%가 적용됩니다. 중개보수 지불시기는 약정에 따르되 약정이 없을 때에는 거래대금 지급이 완료된 날입니다. - 중개 관련 서류 중개업자에게 권리관계 ..

장흥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장흥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장흥군청 메인 페이지 장흥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면 청사배치도, 행정조직도, 담당 부서별 전화번호, 군청오시는 길, 주요 업무 보고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경연대회 참여자 모집, 쉐프파파 남성요리교실 참여자 모집, 부패 공익신고, 공공시설 운영 현황 등의 공지사항 확인해볼 수 있고요. 장흥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자치법규, 민원상담, 인구늘리기, 정남진장흥, 행정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 부동산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흥 소식입니다. 자원봉사자 모집, 사물주소판 설치 완료 등의 소식이네요. 장흥군청 홈페이지에서는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장류, 편백 및 피톤치드, 차 등 장흥의 특산품 살펴볼 수 있고요. 먹을거리, 교통편, 관광 안내..

고흥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나로도, 녹동, 금일 동송, 시산도, 오천항 등) [내부링크]

고흥 여객선 배시간표 및 요금(나로도, 녹동, 금일 동송, 시산도, 오천항 등) - 고흥군 여객선 배시간표 교통안내 고흥군 내에서 운항 중인 여객선 선박의 운행정보 살펴보겠습니다. 배시간표는 고흥군 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택시, 렌터카, 버스, 여객선 교통 안내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녹동-제주, 나로도-손죽도-초도-거문도, 녹동-제주(성산포), 녹동-초도-거문도, 녹동-약산(당목), 녹동-금일(동송) 여객선 시간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녹동에서 초도와 거문도로 가는 여객선은 07:00에 출발하며 요금은 26,500원입니다. 소요시간은 2시간 45분입니다. 고흥군 내 녹동-연홍도, 오천항-시산도, 녹동-화도, 녹동-득량도 노선의 여객선 시간표 확인해보세요. 녹동과 연홍도를 오고 가는 선..

김포 공인중개사 수수료 부동산 중개보수 한도 [내부링크]

김포 공인중개사 수수료 부동산 중개보수 한도 - 김포시 공인중개사 수수료 요율 및 한도 공인중개사 수수료는 법정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지자체마다 다른데 김포시의 공인중개사 수수료 요율 및 한도 살펴보겠습니다. 위 표는 주택 거래 시 부동산 중개보수 한도입니다. 매매와 교환의 경우 거래금액이 5천만 원 미만인 경우 상한요율은 1천분의 6이고 한도액은 25만 원입니다. 주택 임대차계약의 경우 5천만원 미만은 부동산 중개보수 요율이 1천분의 5이며 중개수수료 한도는 20만 원입니다. 부가가치세는 별도입니다. 김포시 오피스텔 공인중개사 수수료 한도입니다. 매매 및 교환은 1천분의 5이고 임대차는 1천분의 4입니다. 15년 1월 6일 거래계약 체결분부터 적용됩니다. 토지 및 상가 등 그외 부동산의 거래에 관한..

강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강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메인 페이지 강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상하수도, 부서별 전화번호, 국민신문고, 부패공익신고, 강진군 주요음식점 주말운영 현황, 소방안전 표어 포스터 사진 공모전, 공지사항, 고시공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진군청 홈페이지에서는 강진 10미, 관광지도 다운로드, 관광 안내책자 신청, 문화관광 해설사 신청, 마량놀토 수산시장, 직거래 지원센터 등 관광 정보 제공하고 있습니다. - 편리한 민원 메뉴 강진군청 홈페이지 편리한 민원 메뉴입니다. 민원편의시설 안내, 무인민원 발급, 민원조정위원회, 토지거래, 비법인단체 등록번호 부여, 자동차등록, 의무보험 과태료, 여권 신규 발급, 지방세, 안심상속원스톱서비스, 현수막 지정게시대 접수 등의 서비스..

2022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 일정 및 날짜 [내부링크]

2022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 일정 및 날짜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에서는 시험 시험 요강, 합격컷, 평가내용, 원서접수, 기출문제, 정답 공개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5급 공무원 공채, 국비 유학생, 이공계 전문연구요원, 교원임용시험, 일부 공기업 및 민간기업 승진 시험, 4대사관학교 입시 가산점, 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 가산점, 7급 공무원 공채 등에서 요구하는 검정시험입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한능검이라고도 하죠. - 2022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 일정 및 날짜 2022년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 일정 살펴보겠습니다. 원서접수, 추가접수, 시험날짜, 합격자발표일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62회 시험은 2022년 11월 7일부터 11월 14일까지 ..

진도 팽목항 여객선 배시간표(창유, 관매도, 서거차) [내부링크]

진도 팽목항 여객선 배시간표 - 팽목항 여객선 배시간표(창유, 관매도) 진도 팽목항에서 출발하는 여객선의 운항시간표 확인해보겠습니다. 팽목에서 창유 구간인데요. 새섬두레호, 한림페리11호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팽목항 기준으로 하절기에는 07:30, 08:20, 09:50, 10:30, 12:10, 17:00, 18:00에 출발합니다. 동절기 기준의 창유, 관매도로 가는 팽목항 여객선 배시간표입니다. 운항시간은 조석차 및 기상 여건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팽목항 여객선 배시간표(관매도, 서거차) 진도 팽목항 여객선 터미널의 관매도 및 서거차 구간의 여객선 배시간표입니다. 진도 팽목에서 출발하여 창유, 관사, 소마, 모도, 대마, 관매, 동거차를 경유하고 서거차로 가는 노선의 시간표입니..

서울 김포공항 ↔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교통 및 여행 정보] 서울 김포공항 ↔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 비행기 시간표 - 운항스케줄 정보 서울 김포공항에서 일본 도쿄 하네다로 오고가는 노선이 운항 재개되었습니다. 김포에서 하네다로 가는 비행기 노선 시간표 확인해볼게요. 서울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 시간표입니다. 하네다로 가는 노선은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일본항공, 전일본항공에서 운행하고 있는데요. 08:40, 09:00, 12:05, 13:05에 출발합니다. 다음은 일본 동경 하네다 국제공항에서 김포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항공편의 도착시간입니다. 여행 계획 세우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서울 김포국제공항에서 일본 도쿄 하네다 공항을 오고가는 비행기의 운행시간표를 살펴보았습니다. 항공편 운행정보는 변동될 수 있으니 공항 홈페이..

해남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해남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남군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소식 해남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지역 소식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알뜰교통카드, 해남싼 소비촉진 공모제안, 땅끝순례문학관 임시휴관, 2022년 청년 임대주택 빈집 수리비 지원 사업 등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군청 부서별 전화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포츠사업단, 장난감도서관, 문화예술회관, 군립도서관, 해남미소로 사이트로 가는 바로가기 링크가 있습니다. 자주 찾는 서비스입니다. 해남군청 홈페이지에는 민원 창구 안내, 정보통신 사용전검사, 농어촌버스 시간표, 민원신고센터, 기상정보, 대기환경 정보, 구인구직 정보, 민원24, 수질정보, 개별공시지가열람, 지방세 안내, 부동산 직거래, 주택가격 안내 등이 있습니다. - 여행정보 두륜산 도립공..

지니 네비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지니 네비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지니 네비게이션 홈페이지 지니 내비게이션 제품 모델로는 K7-S, K7-V, MX-200, MX-100, MX-10, GX-7, V-3000, S508V, S581V, S570, S571V, S571 등이 있으며 블랙박스는 R300DL, R3000D, R700이 있습니다. 지니와 소프트맨, 엠엔소프트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지니 내비게이션은 전 제품 네비게이션 및 PM 수리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동센터, 관악센터, 성남센터, 동작센터, 안산점, 안양점 등 지니 네비게이션 서비스센터가 존재합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지니 네비게이션 서비스센터 지점 전화번호 및 주소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 지니 네비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목포 제주 여객선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목포 제주 여객선 시간표 및 요금 목포항 여객선 터미널에서는 제주도로 가는 여객선이 운행되고 있는데요.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에서 시간표, 요금표 등 운행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목포 제주 여객선 시간표 위처럼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에서 월별 목포 제주 여객선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퀸스타2, 산타모니카, 퀸제누비아, 퀸메리 선박이 존재합니다. 배시간표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목포 외에도 우수영, 진도에서 출발하는 여객선의 배시간표 확인 가능합니다. - 목포 제주 여객선 요금표 목포 여객선 터미널에서 제주항으로 가는 퀸제누비아, 쿠니메리호, 퀸스타2호의 여객 요금표입니다. 퀸제누비아 VIP 룸은 500,000원이고 A 스위트 침대 요금은 250,000원입니다. 요금표 확인해보세요. 자동차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 매장정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영업시간은 10:30~20:00이고 연장영업시간은 10:30~20:30입니다. 전화번호는 1588-1234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알아보겠습니다. - 주차장 주차요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은 10분당 1,000원입니다. 구매 영수증이 있으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 주차, 10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무료 주차, 15만원 이상 구매 시 3시간 무료 주차입니다. 경부선 사잇길 주차장은 무인주차 시스템이기 때문에 사전 주차 등록 후에 출차 가능합니다. 파미에주차장은 주차 요금이 별도로 부과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결제 시 백화점 지하 주차장, 타워 주차장, 파..

진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진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메인 페이지 진도군청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입니다. 행정조직도, 청사 위치, 관광문화(관광안내 전화번호 1588-9601)에 대한 정보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2년 도민 규제개선 아이디어 공모가 진행 중이네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자주찾는 서비스 진도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이동하시어 메인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시면 자주찾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예산현황, 개별공시지가열람, 출산지원, 벼룩시장, 공동주택가격열람, 문화가 있는 날, 진도군종합일자리센터, 정보화교육, 당번약국, 강우량, 진도군 청년센터, 아리랑시네마, 진도생활길잡이, 부동산거래신고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농업기술센터, 철마도서관, 평생학습관, 진도군상권활성화재단, 진도개, 아..

대구공항 ↔ 다낭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내부링크]

대구공항 ↔ 다낭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 비행기 시간표 대구국제공항에서는 다낭, 방콕, 후쿠오카, 타이베이, 제주도 등으로 가는 비행기 노선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각 항공편의 운행시간표는 대구공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데요. 현재 기준의 대구공항에서 괌으로 가는 비행기 항공편 시간표 살펴볼게요. 위처럼 대구공항 홈페이지에서 운항구간을 선택하시면 해당 노선의 비행기 시간표 조회 가능합니다. 저는 대구공항과 괌을 운행하는 항공편 조회해볼게요. 대구공항과 다낭을 오고가는 비행기의 시간표 운항스케쥴입니다. 현재는 하루에 1회 티웨이항공에서 운행하고 있는데요. 대구에서 다낭으로 가는 항공편은 20:40에 출발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시간표는 변동될 수 있으니 대구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보시기 ..

완도 여객선 터미널 ↔ 청산도 배시간표 [내부링크]

완도 여객선 터미널 ↔ 청산도 배시간표 - 완도군청 홈페이지 완도 여객선터미널에서는 노화, 소안, 청산도, 생일, 금당, 서넙도, 넙도, 여서, 장도, 모통, 모서, 소모로 가는 여객선이 운행되고 있는데요. 그리고 완도 내에는 녹동, 금당, 금일, 거문도 등으로 가는 배편도 있고요. 그 중에서 완도 여객선 터미널에서 청산도로 가는 배편의 시간표 확인해보겠습니다. - 완도 청산도 여객선 배시간표 완도와 청산도를 오고가는 배편의 배시간표입니다. 청산도에서 완도로 가는 여객선은 06:50, 09:00, 11:30, 13:00, 15:00, 18:00에 출발합니다. 기상 상황 등에 따라 출발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청산농협 완도운송사업소 061-552-9388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완도에서 ..

롯데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한티역 부근에 있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백화점 내에 있는 주차장 시설의 주차요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10:30~20:00이며 대표 전화번호는 1577-0001입니다. - 입점 브랜드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하고 있는 브랜드는 MU스포츠, K2, 노스페이스, 네파, 데상트골프, 미즈노, 보그너, 블랙야크, 아이더, 와이드앵글 등이 있습니다. 그럼 롯데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알아볼게요. - 롯데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주차요금 버스를 타고 오시는 경우에는 간선 33번, 340번, 420번, 461번, 147번, 242번, 340번 등 그리고 지선 3422번, 3426번 ,4412번, 6411번 등의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주차장..

목포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목포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목포시청 현재 목포시청 링크로 이동하면 코로나 대응 현황, 목소피 대표 누리집,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 링크가 있습니다. 목포시 대표 누리집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목포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포시청 홈페이지 목포시청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입니다. 공지사항에서는 2022 파리 SIAL 국제 식품박람회 참가 신청 안내, 단동하우스 보급형 스마트팜 단지화 조성사업 추가신청, 도민 규제개선 아이디어 공보, 지역문화에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등 소식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안심식당 신청도 목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포시청 홈페이지의 자주찾는 메뉴입니다. 민원서식, 재정정보, 일자리(구인구직 정보), 여권, 대형폐기물 배출 신고, 목포사랑 상품..

인천공항 괌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인천공항 괌 비행기 시간표 주변에서 해외여행을 가기 시작하는데요. 저도 외국으로 떠나고 싶네요. - 인천공항 괌 비행기 시간표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서울 인천공항에서 괌으로 가는 비행기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글 하단에 있는 링크 클릭하시고 '여객 출발 정기 운항편'을 클릭하시면 항공권 운행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요일별로 비행기 운항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에서 미국 괌으로 가는 비행기는 제주항공, 에어부산, 델타항공, 대한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티웨이항공에서 운행하고 있습니다. 비행기 시간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시간표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인천공항 - 괌 비행기 시간표 운항정보에 대해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

서울 강동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내부링크]

서울 강동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오늘 하루는 어때셨나요? 이번 글을 통해서는 서울 강동구 병원 및 의원의 전화번호 및 주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동구에는 수많은 병원들이 존재하는데요. 아래 목록 참고해주세요.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의) 열린의료재단 강동열린의원 02-485-7575 05381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92 1층 112호,113호 (성내동, SK허브진) (의)한국필의료재단 한국의원 02-517-1728 05396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71 케이씨엘빌딩 2,3층 (성내동) 365엠씨(mc)의원 02-475-3657 05379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34 3층 301호 (성내동, 탑 메디칼센타) 365열린의원 02-478-0365 05328 서울특별..

동대구역 주차장 주차요금 [내부링크]

동대구역 주차장 주차요금 - 동대구역 동대구역은 KTX 경부선을 이용할 수 있는 기차역인데요. 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550입니다. 전화번호는 1544-7788입니다. 동대구역 주차장 주차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역정보 동대구역은 2004년 4월 고속철도 개통으로 역사를 증축하였는데요. 임대 회의실 4개소, 승강장 7개소, 고객 주차장 3개소(공영 및 민영)이 있습니다. 동대구역 역사 내부에는 추억의 가락국수, 롯데리아, 편의점, 공차 등의 시설이 존재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 동대구역 주차장 주차요금 동대구역 주차장은 1주차장과 2주차장이 있는데요. 1주차장은 170대 수용 가능하며 2주차장은 244대 수용 가능합니다. 고가교 하부에 있습니다. 동대구..

제주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내부링크]

제주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제주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는 탑승수속 소요시간, 항공권 예약, 주차장 주차요금, 찾아오는 길, 시설 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제주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제주국제공항의 운행 정보입니다. 국내선으로는 광주, 군산, 대구, 무안, 부산(김해), 양양, 여수, 서울(김포), 울산, 원주, 진주/사천, 청주, 포항(경주)가 있습니다. 해당 노선을 선택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제주공항에서 각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의 운항스케줄 조회 가능합니다.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 운항스케줄입니다. 방콕, 시안, 싱가폴로 가는 비행기가 있어요. 제주국제공항 홈페이지를 통해서 운항스케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제주공항에서 원주공항으로..

진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보기 [내부링크]

진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보기 - 진도군 관광문화 진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보기는 진도군 관광문화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숙박 음식, 특산물, 명량대첩축제, 공연, 축제, 예술 등 여행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진도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보기 관광가이드 메뉴에서 관광 책자 신청, 관광안내도 보기 및 다운로드, 주요 관광지 요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광안내도와 관광지도가 있습니다. 여행 가실 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남도진성, 세방낙조, 급치산, 시닉드라이브코스, 아리랑마을, 여귀산, 조개잡이체험장, 수품항, 해상팬션, 첨찰산, 남도전통미술관, 운림예술촌, 남진미술관, 신비의 바닷길, 회동전망대, 진도경찰수련원, 진도읍성, 소전미술관, 향토문화회관, 배중손장군사당 등의 위치 확인해보시..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 부산광역시청 부설주차장은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은 입차한 후 10분마다 3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애인은 2시간 무료입니다. 1일 최고요금은 8,000원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평일 야간에는 주차장 요금 없이 무료로 개방됩니다. 다자녀가정,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전자테크 부착차량 등은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 5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청 주차장은 24시간 운영되는데요. 지상 부설 주차장은 민원 전용으로써 주차면수가 총 234면입니다. 부산시청 주차장 요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청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

서울 강남구 한의원 주소 및 전화번호 리스트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한의원 주소 및 전화번호 월요일입니다! 너무나도 힘들지만 그래도 버텨내야지요.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한의원 및 한방병원의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 리스트를 올려드립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하는 자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주소 (의)가산의료재단 광동한방병원 2222-4888 06170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612 (삼성동) (의)성광의료재단 차움한의원 545-4134 06062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42 (청담동, 2층일부) 가온경희한의원 3443-6789 06092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54 401호 (삼성동) 가원한의원 02-541-2500 06099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42 303,304호 (논현동, 허브블루) 갑산한의원..

대구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내부링크]

대구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여행 떠나고 싶네요! 대구국제공항 운항스케줄 정보 확인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공항가이드, 항공권예약, 주차안내, 교통안내, 시설안내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대구공항 운항스케줄 정보를 볼 수 있어요. - 대구공항 운항스케줄 대구국제공항에서는 국내선과 국제선이 운항되고 있는데요. 국내선은 양양과 제주로 가는 노선이 있습니다. 운항스케줄을 통해서 출발시간 및 도착시간 확인해보세요! 대구공항에서 취항 중인 국제선 노선은 다낭, 방콕, 수완나품, 세부, 연길, 울란바토르, 칭기스칸, 타이베이, 후쿠오카가 있습니다. 일본, 베트남, 몽골, 대만 다 가고 싶네요! 저는 대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가는 비행기 운항정보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위처럼 출발시간과 도..

서울 강남구 약국 주소 및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약국 주소 및 전화번호 정보 다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병원에서 진료 보고 나서 약국에서 약을 처방 받거나 상비약을 구매하기 위해서 약국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소재한 약국의 주소, 위치, 전화번호, 우편번호 정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100세건강약국 06376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릉로571길 7 강남레체 1층 101호 (세곡동) 123약국 02-574-7123 06295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30길 10 410호 일부호 (도곡동, 현대비전21) 1층엔약국 02-518-3014 06035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624 ICT TOWER 1층 일부호 (신사동) 5층약국 02-508-5030 06205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

서울 강남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서울 강남구에 소재한 병원 및 의원의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우편번호 정보입니다. 내과, 재활의학과, 신경과, 가정의학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등이 있습니다. 각 병원의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병원/약국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의)미래의료재단리드림의원 02-540-0001 06169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3 (삼성동, B1일부,4,9,10층,테헤란로81길10,B1일부,삼성로92길29,3,4) (의)성광의료재단 차움의원 02-3015-5000 06062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442 (청담동, 2층일부 3층일부) (의)성광의료재단차움건진의원 02-1800-7750 06169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09 (삼성동, 지하2층,지하1층일부,..

또봉이통닭 메뉴 추천 [내부링크]

깔끔한 치킨 또봉이통닭 메뉴 추천 ※ 신메뉴 또봉이통닭은 깔끔해서 질리지가 않는데요. 신메뉴 추천드릴게요!! 고추마요순살이 새로 나왔는데요. 매콤하면서 짜릿한 맛이에요. ※ 인기메뉴 또봉이통닭의 인기메뉴 중에서는 또봉이+국물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치킨과 떡볶이의 조합은 말해 뭐해~ ※ 단품메뉴 또봉이통닭 메뉴 추천드릴게요!! 통째로 튀겨버린 통닭은 옛날 향수를 자극합니다. 양념통닭도 맛있어요. 반반도 좋고요. 깐풍통닭도 메뉴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또봉이파닭, 간장마늘통닭, 맵닭 등이 있어요. 저는 닭강정을 참 좋아하는데요. 또봉이달콤강정도 또봉이통닭 메뉴 추천드립니다. 순살치킨, 윙봉, 윙봉 양념도 있습니다. 똥집 메뉴로는 똥집튀김, 양념똥집, 마늘똥집이 있어요 ㅋㅋㅋ ※ 세트메뉴 또봉이통닭의 세트 ..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사양 정보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사양 <목차> § 오딘 홈페이지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게임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MMORPG인데요. 대만에서도 출시되었지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사..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목차> §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량으로 물품을 구매할 때 편리한 창고형 할인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알뜰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점포 영업시간을..

안양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위치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안양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위치 전화번호 <목차> § 안양시 안양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텐데요. '코로나19 방역지침 종합안내'로 들어가시면 코로나 확진자 현..

JTBC 편성표 [내부링크]

JTBC 편성표 <목차> § JTBC 편성표 및 채널안내 JTBC는 대한민국 종합편성채널인데요. 아는형님, 방구석1열, 싱어게인, 다수의 수다, TV 정보 쇼 알짜왕, 굿모닝 라이프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되었습니다. 그러..

영양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영양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목차> 영양공용버스터미널(영양버스정류장) 위치입니다. § 영양 - 안동 대구 방면 시간표 영양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진보, 안동, 대구로 가는 버스 노선의 시간표입니다. 06시 55..

광양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및 위치 [내부링크]

광양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및 위치 안내 <목차> 내일만 출근하면 수요일은 쉬는 날이네요. 수요일은 대통령을 뽑는 선거일이기 때문이지요. 광양시 코로나 선별진료소에 대한 정보는 광양시청 홈페이지에..

놀부보쌈족발 메뉴 추천 [내부링크]

놀부보쌈족발 메뉴 추천!! <목차> 두툼한 고기가 맛있는 놀부보쌈족발!! 점심에 보쌈정식 먹으러 자주 가는데요. 수육 진짜 맛있어요 ㅠㅠ 놀부보쌈족발 메뉴 추천드리겠습니다~ § 신메뉴&보쌈 놀부보쌈의 신메..

헌혈의집 운영시간 [내부링크]

헌혈의집 운영시간 <목차> §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중학생과 고등학생 때 봉사활동 시간 인정도 받을 겸 헌혈의집에서 헌혈을 자주 했었는데요.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헌혈의집..

울산 제주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 울산 제주 비행기 시간표 - <목차> § 울산공항 떠나요 제주도로~ 울산공항에서는 제주공항과 서울 김포공항으로 가는 노선이 운행되고 있는데요. 울산 제주 비행기 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공..

순천시 코로나 확진자 상황 및 이동경로 [내부링크]

순천시 코로나 상황 <목차> § 순천시청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주변에서 코로나 감염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순천시 코로나 현황판은 시청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순천시 내의 코로나..

나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안내 [내부링크]

나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안내 <목차>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시기인데요. 나주시외버스터미널 운행 시간표 및 요금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하단에 나주 시외버..

소매물도 배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소매물도 배시간표 및 요금 <목차> § 가보고 싶은 섬 소개 가보고싶은 섬에서는 여객선의 운항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매물도, 욕지도, 외연도 등의 배시간표를 볼 수 있어요. 섬 정보도 확인할 수..

대전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내부링크]

대전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목차> § 대전광역시 대전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코로나19 현황, 코로나19 백신 및 예방접종, 코로나 19 경제회복 지원, 대전광역시청 누리집 메뉴가 있는데요. '코로나19..

제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안내 [내부링크]

제천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안내 <목차> 제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천시외버스터미널의 주소는 충청북도 제천시 칠성로 10길 21 (의림동)입니다. A..

이디야커피 메뉴 추천 [내부링크]

이디야커피 메뉴 추천 <목차> 정말 많은 종류의 음료가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인 이디야커피! 오늘은 이디야커피의 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구경하시죠. § 음료 메뉴 제가 우선 추천드리고..

지리산 등산코스 소요시간 정보 [내부링크]

지리산 등산코스 소요시간 정보 <목차> 지리산은 전라북도와 경상남도에 걸쳐있는 국립공원인데요. 천왕봉, 반야봉, 노고단 봉우리가 있습니다. 멋진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지리산! 지리산의 등산코스 소요..

영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동선 [내부링크]

영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동선 <목차> § 영천시청 코로나 관련 정보는 영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 발생현황으로 이동하여 영천시 코로나 확진자 상황 및 이동경로를 파악..

반올림피자샵 메뉴 추천 및 가격 [내부링크]

반올림피자샵 메뉴 추천 및 가격 <목차> 쭈욱 늘어나는 치즈! 너무나도 맛있지요. 반올림피자샵의 메뉴와 가격 살펴보고 메뉴 추천드리겠습니다. § 피자 메뉴 아이유의 픽피자, 내맘대로 픽피자, 트러플베..

익산 코로나 선별진료소 위치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익산 코로나 선별진료소 위치 및 전화번호 <목차> § 익산시청 홈페이지 이번주에도 계속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주변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코로나 선별..

청주페이 청주사랑상품권 지역화폐 사용처 [내부링크]

청주페이 청주사랑상품권 지역화폐 사용처 ※ 청주페이 소개 충남 청주시의 지역화폐는 청주페이라고 칭하는데요. 경기 회복을 위하여 10% 혜택이 제공됩니다. 청주사랑상품권을 선불식 IC카드를 이용하여 사..

원산도 배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원산도 배시간표 및 요금 <목차> § 가보고 싶은 섬 가보고싶은 섬 홈페이지에서는 소기점도, 소난지도, 소도, 소안도, 소흑산도, 산등, 문병도, 문갑도, 무녀도, 무학도, 만지도, 매월도 등 각 섬으로 가는..

2022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및 카탈로그 [내부링크]

쉐보레 스파크 가격표 및 카탈로그 <목차> § 쉐보레 스파크 소개 스파크는 쉐보레에서 출시된 경차입니다. 마티즈를 잇는 모델인데요. 가격표와 카탈로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승용밴, LS, 프리미어, 레..

서울 은평구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및 위치 [내부링크]

서울 은평구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및 위치 <목차> § 은평구청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세상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드리는 블로그입니다. 서울 은평구 내에 있는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살펴보겠습..

BBQ치킨 메뉴 추천 및 가격 [내부링크]

BBQ치킨 메뉴 추천 및 가격 <목차> § 신메뉴 바삭바삭한 치킨이 맛있는 BBQ치킨의 메뉴 추천드릴게요!! 신메뉴 중에서는 눈맞은닭을 추천드립니다. 짭조름한 특제간장 소스가 입혀진 통닭이에요. 그리고 B..

김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김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 <목차> § 코로나에 따른 시외버스 노선 운행 중단 및 시간 변경 김천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 및 요금표를 확인해보기에 앞서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일부 노..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올려드려요. 신한카드 사이트에서는 월별 명세서 조회, 다음달 결제 금액 조회, 이용한도 상향..

오봉도시락 메뉴 추천 및 가격 [내부링크]

오봉도시락 메뉴 추천 및 가격 <목차> 설날처럼 쉬는 날에는 간단하게 집에서 도시락을 먹는 것이 좋은데요. 아니면 회사에서 점심 식사로 도시락을 먹는 것도 좋지요. 오봉도시락에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

포항 시내버스 시간표 요금 안내 [내부링크]

포항 시내버스 시간표 요금 안내 <목차> § 포항시 버스정보시스템 포항시 시내버스 시간표와 요금 정보는 포항시 버스정보시스템에 공개되어 있는데요. 버스노선 검색, 노선 시간표 보기가 가능합니다. 정..

대구광역시 지역화폐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내부링크]

대구광역시 지역화폐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목차> § 대구행복페이 대구행복페이는 대구광역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인데요. 지역 소비활성화 그리고 가맹점 매출증대를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

양주 코로나 확진자 상황 및 방문장소 안내 [내부링크]

양주 코로나 확진자 상황 및 방문장소 안내 <목차> § 양주시청 홈페이지 설 연휴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집에서 쉴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온가족이 모여서 담소를 나누지는 못했는데요...

울릉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울릉도 배시간표 및 요금 <목차> § 지도 독도와 울릉도는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울릉도에는 투구봉, 용출소, 이규원사적비, 태하등대, 성하신당, 해상폭포, 흑비둘기 서식지, 거북바위, 구암..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 <목차> § 다이소 홈페이지 다이소에는 청소용품, 주방용품, 그릇, 자동차용품, 화장품, 물티슈, 슬리퍼 등 생활에 필요한 필수품들이 모여있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은 다이소 홈페이지 매장..

기아 2022 K5 가격표 및 카탈로그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K5 가격표 및 카탈로그 <목차> 기아자동차 승용차는 모닝, 레이, K3, K5, K8, K9, 스팅어가 있지요. 각 차종별 가격표 및 카탈로그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 기아자동..

용인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내부링크]

용인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목차> § 용인특례시 홈페이지 용인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용인시청, 선별진료소 혼잡도, 코로나19 종합 바로가기입니다. 코로나 선별진료소..

나와 닮은 동물 연애 성향 MBTI 성격 테스트 [내부링크]

나와 닮은 동물 MBTI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성향!! MBTI 성격 테스트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나와 비슷한 성격을 가진 동물은 무엇일까요? 12가지의 질문에 대답하면 그 정답을 알..

LG생활건강 섬유유연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내부링크]

LG생활건강 섬유유연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2022년 1월 2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뭘까요? LG생활건강 아우라 섬유유연제 문제가 나왔는데요. 정답 알아보실까요? 돈버는퀴즈 지금 바..

로스트아크 최소사양 권장사양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최소사양 권장사양 로스트아크는 국내에서 현재 큰 인기를 몰고 있는 MMORPG 게임입니다. 신규 직업인 도화가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신규 유저 유입이 많이 발생한 상태입니다. ..

서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동경로 정보 [내부링크]

서천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동경로 정보 <목차> § 서천군 코로나 페이지 서천군에서 발생한 코로나 확진자 현황이나 이동경로는 서천군청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소백산 등산코스 소요시간 및 거리 [내부링크]

소백산 등산코스 소요시간 및 거리 <목차> 소백산 국립공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소백산 등산로를 지도를 통해 체크할 수 있습니다. 각 등산코스의 소요시간, 거리, 난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초암..

정읍 시내버스 시간표 교통정보 [내부링크]

정읍 시내버스 시간표 교통정보 <목차> 오늘 잠을 자려고 하니까 잠이 안오네요. 그래서 이렇게 블로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읍시 시내버스 정보는 정읍시청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 노..

춘천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동경로 [내부링크]

춘천시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동경로 <목차> § 춘천시 코로나 페이지 춘천시청 코로나 페이지에서는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진자 수, 퇴원자 수, 총 검사자 수, 검사중인 자 수, 자가격..

7번가 피자 메뉴 추천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7번가 피자 메뉴 추천 및 가격 알아보기 <목차> § 칠번가피자 메뉴 소개 치즈의 고소한 맛이 감동적인 7번가피자!! 랍스터스테이크피자가 새로나왔는데요. 쫄깃한 식감과 환상의 맛이 어우러져있습니다...

대구광역시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내부링크]

대구광역시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 <목차> § 대구광역시 코로나 페이지 코로나 백신은 맞으셨나요? 항상 조심해야하는 것이 코로나인데요. 대구광역시 코로나 선별진료소 현황은 대구광역시청 홈페이지에서..

김해 제주 비행기 시간표 [내부링크]

김해 제주 비행기 시간표 <목차> 굿모닝입니다~ 김해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는 항공권예약, 비행기 스케줄 조회가 가능한데요. 김해 제주 비행기 시간표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게요. § 김해국제공항 홈페이..

본도시락 메뉴 추천 [내부링크]

본도시락 메뉴 추천 <목차> § 본도시락 메뉴 소개 포장해서 먹기 좋은 본도시락! 일품제육불고기 한상, 주꾸미꽈리닭 한상, 우렁강된장삼겹쌈밥 한상, 바싹불고기오징어 한상과 같은 푸짐한 메뉴가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오늘 날씨가 엄청 춥네요. 눈도 내리다 말다 계속 반복하는데요. 오늘 2022년 1월 17일 월요일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프롬바이오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그럼..

천안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천안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 <목차> § 천안터미널 천안터미널 홈페이지에서는 시외버스 예약 및 시간표 조회가 가능합니다. 도로명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43 지번 주소: 천안..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 질병관리청 홈페이지 질병관리본부가 질병관리청으로 바뀌었는데요.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 에방접종, 백신 예방접종 사전예약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논산시 약국 전화번호 및 주소 안내 [내부링크]

병원에서 처방 받은 약 조제를 요청하거나 상비약을 구매하기 위해 약국에 방문하게 되는데요. 충청남도 논산시 소재 약국 리스트입니다. 전화번호와 주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약국명 전화번호 주소 건강당약..

리브메이트 12월 27일 오늘의퀴즈 문제 정답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2월 27일자 문제입니다. 27일 오전 10시에 리브메이트 퀴즈가 출제되었는데요. 문제와 정답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 § 안면에 주먹을 맞아 뇌가 충격을 받는 일이 잦은 권투선수..

홍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홍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목차> § 충남고속 홈페이지 홍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는 충남고속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홍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강남센트럴시티터미널로 가는 시외버스 시..

덕적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덕적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목차> § 덕적도 섬정보 덕적도는 인천광역시 옹진군에 있는 섬인데요. 큰물섬이라는 우리말을 한자화하여 지어진 지명입니다. 밭지름해수욕장, 서포리해수욕장, 범계민물낚시..

캐시워크 씨씨닥 돈버는퀴즈 정답 [내부링크]

캐시워크 씨씨닥 돈버는퀴즈 정답 다이어터를 위한 씨씨닭! 2021년 12월 2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로 씨씨닭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 캐시워크 씨씨닭 돈버는퀴즈 문제 (1) 45만..

캐시워크 지오조이 홈웨어 속옷대전 정답 [내부링크]

지오조이 홈웨어 속옷대전 캐시워크 퀴즈 정답 오늘은 헬요일이었습니다. 월요일 출근은 너무나도 힘들죠. 그래도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풀어야지요. 2021년 12월 20일 오후 7시 30분에 공개된 캐시워크 돈버는..

DHL 배송조회 [내부링크]

DHL 배송조회 <목차> § DHL 택배 홈페이지 전세계의 물류를 책임지는 DHL. DHL 배송조회는 홈페이지에서 해볼 수 있는데요.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DHL 익스프레스 참조번호로 조..

당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당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내 <목차> § 당진시청 홈페이지 당진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에 관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남고속 버스시간표'를 클릭하여 시간표..

광주송정역 주차장 주차요금 [내부링크]

광주송정역 주차장 주차요금 <목차> § KTX 광주송정역 KTX 호남선은 행신 및 용산에서 출발하여 정읍역, 광주송정역, 나주역, 목포역으로 가는데요. 호남선이 지나가는 주요역 중 하나가 광주송정역입니다. 광주..

캐시워크 퀴즈 정답 - 성분에디터 어워즈 [내부링크]

2021년 12월 16일 오후 6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문제는 성분에디터 어워즈와 관련된 문제인데요. § 문제 '2021 성분에디터 어워즈'를 맞이하여 고객 관심과 사랑에 보..

운명의 놀이기구 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내부링크]

운명의 놀이기구 테스트 나의 운명의 놀이기구는 뭘까요? 나의 성격에 잘 맞는 놀이기구는?! 운명의 놀이기구 테스트로 성격을 알아봐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놀이공원 티켓을 받았다면 누구랑 가실 것인가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메디필 모공축소 아기모공패드 [내부링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21년 12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늘도 신나게 풀어볼까요? 메디필 모공축소 아기모공패드와 관련된 캐시워크 문제가 제시되었는데요. ※ 돈버는퀴즈 문제 레드 락토..

국민은행 영업시간 [내부링크]

국민은행 영업시간 <목차> § 국민은행 홈페이지 시간이 너무나도 빠르게 가네요. 낮에 은행 업무를 보아야 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어요. 국민은행 영업시간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뱅킹..

전북 군산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정보 [내부링크]

전북 군산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정보 병원 병원/약국구분 전화번호 우편번호 소재지주소 (사)대한산업보건협회군산산업보건센타군산서해의원 의원 063-731-1242 54001 전라북도 군산시 산단남북로 169 2..

춘천시 코로나 선별진료소 위치 및 운영시간 안내 [내부링크]

춘천시 코로나 선별진료소 위치 및 운영시간 <목차> § 춘천시청 요즘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는데요. 이제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아요.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왔는데요. 코로나 관련 증상이 발생한다면 곧..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목차> § 익산시청 익산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익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각 버튼을 눌러서 시간표 및 요금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

평택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상황 [내부링크]

평택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목차> § 평택시청 다들 2020년 연말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때에는 더 많은 확진자가 발생할..

대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동선 정보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동선 정보 <목차> § 대구광역시 대구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동선 정보는 대구광역시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코로나19 현황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대..

2022 모닝 가격표 [내부링크]

2022 모닝 가격표 <목차> 시내주행에서는 으뜸이라고 할 수 있는 경차 모닝!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선보인 The 2022 모닝의 가격표를 알아보겠습니다. § 2022 모닝 가격표 - 1.0 가솔린 모닝 1.0 가솔린 모..

목포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및 위치 [내부링크]

목포 코로나 선별진료소 운영시간 및 위치 <목차> 다들 코로나 조심하고 계신가요? 전남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일상회복 방역수칙 강화 행정명령이 2021년 12월 6일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전남 목포시..

천안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소식 [내부링크]

천안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경로 소식 <목차> § 천안 코로나 정보 내일만 출근하면 이제 행복한 주말입니다. 하루가 빨리 가는 것 같네요. 그만큼 바쁘게 지내고있다는 뜻이겠지요. 천안시청 홈페이..

함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함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내 <목차> § 함평공용버스터미널 시간표 함평시외버스터미널 대표 전화번호는 06-1322-0660이고요. 함평군청 홈페이지에서 시외버스 노선 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함평에서 광..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받고 치킨 피자 시켜먹기 [내부링크]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목차> [앱 설치하기]  https://web.coupangeats.com/referral/install/nyNzkidyLlb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만원 쿠폰 받기] https://share.coupangeats.com/nyNzki..

갤럭시S21 스펙 및 색상 [내부링크]

갤럭시S21 5G 스펙 및 색상 <목차>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S21 5G. 저도 이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120 Hz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최신형 스마트폰입니다. § 갤럭시S21 색상 갤럭시S21..

우리은행 영업시간 단축 안내 [내부링크]

우리은행 영업시간 단축 안내 <목차> § 우리은행 홈페이지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나오기도 했죠. 우리은행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영업시간..

목포 홍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목포 홍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목차> § 가보고 싶은 섬 가보고싶은섬에서는 목포 홍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간표를 알아보기에 앞서서 어떤 섬인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차> § 한화생명 한화생명에서는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 건강보험, 상해보험, 담보대출, 신용대출 등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공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목차> § 공주시청 홈페이지 공주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 정보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공주터미널에서는 안산, 부여, 홍산, 서천..

맘스터치 메뉴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목차> § 버거 메뉴 바삭바삭한 치킨패티가 들어간 치킨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 맘스터치 메뉴 구경해보겠습니다. 버거 종류로는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새우불고기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

금오도 배시간표 및 요금 안내 [내부링크]

금오도 배시간표 및 요금 안내 <목차> § 금오도 소개 금오도는 전라남도 여수시에 있는 섬인데요. 여천군에 편입되었다가 현재는 여수시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전복, 톳, 멸치와 같은 해산물이 많이 나오는..

2021 그랜저 가격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2021 그랜저 가격표 <목차> § 그랜져 가격표(2021년 11월 1일 기준) 성공의 상징이라고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저, 가격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2021년형 그랜저 프리미엄 트림의 가격은 개별..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목차> § 포항터미널 정보 동해 바다에 있는 경북 포항시. 포항시외버스터미널의 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북 방면, 경남 방면, 전라도 방면 등으로 가는 노선..

대구 달서구 병원 전화번호 및 주소 [내부링크]

대구광역시 달서구 내에 있는 병원들의 전화번호와 주소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정형외과, 치과, 안과, 이비인후과, 내과 등 병원 정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병원/약국명 구분 전화번호 주소 (의)서봉의료..

마라도 배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마라도 배시간표 및 요금 <목차> 제주도 여행코스인 마라도와 가파도. 저도 오늘 제주도에 가는데요. 여행코스로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마라도 배시간표 및 요금을 정기여객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겠습니..

서울 택시 기본요금 등 요금표 [내부링크]

서울 택시 기본요금 및 추가요금 <목차> 서울시 교통정보! 택시 요금 체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택시요금 체계와 관련된 문의는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에 하시면 되는데요. 전화번호는 02-2133-2319입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목차> § 현대카드 홈페이지 저는 신용카드 중에서 현대카드 자주 쓰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카드 신청 및 혜택 보기, 자동차 구매 혜택 보기, 고객센터 문..

2022 쏘렌토 가격표 [내부링크]

2022 쏘렌토 가격표 <목차> 기아자동차 2022년형 쏘렌토가 새로 출시되었는데요.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앰블럼과 함께 출시된 소렌토! 가격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쏘렌토 가격표 기아자동차..

욕지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내부링크]

욕지도 배시간표 및 요금 정보 <목차> ※ 가보고 싶은 섬 요즘 욕지도 많이 가시죠. 경상남도 통영시에 있는 섬인데요. 절벽해양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섬입니다. 모노레일은 여행 필수 코스!! 꼭 타보시기 바랍..

대신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대신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차> ※ 대신증권 홈페이지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뱅킹, 펀드검색, 주식주문, 선물옵션 주문, 잔고확인이 가능한데요. 대신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

불국사 입장료 및 관람시간 [내부링크]

불국사 입장료 및 관람시간 <목차> ※ 불국사 홈페이지 불국사는 528년에 법흥왕의 어머니인 영제부인의 발원으로 창건된 절인데요. 김대성에 의하여 확장이 시작되었습니다.불국사 입장료 및 주차장..

함양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내부링크]

함양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요금 <목차> ※ 함양군청 홈페이지 함양시외버스터미널은 용평리에 있는데요. 시간표와 요금에 대한 정보를 함양군청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버스시..

청주공항 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청주공항 주차장 요금 <목차> ※ 청주국제공항 현재 청주공항에서는 제주도로 가는 항공편이 운항 중인데요. 곧 국제선도 다시 운행재개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청주공항 주차장 요금을..

맥시칸치킨 닭강정이 진리입니다 [내부링크]

닭강정 먹으러 집 가는길~~ 쏴리질러!!! 10년 전에는 처갓집 닭강정이 고소하고 달콤하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는데요. 요즘은 맥시칸 닭강정이 유명하더라고요?! 멕시칸 아닙니다. 맥시카나 아닙니다. 페리카나..

군산 오빠가만든피자 쿠팡이츠 배달 [내부링크]

피자가 너무나도 먹고 싶은 밤!! 퇴근하는 길에 편의점에서 들려 순한IPA 플래티넘 에일을 사왔어요. 그리고 쿠팡이츠로 오빠가만든피자 주문!!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기도 하다!! 치즈의 고소함이 살아 있어요...

TV조선 편성표 [내부링크]

TV조선 편성표 <목차> ※ TV조선 홈페이지 종합편성채널 중 하나인 티비조선에서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는데요. 시사, 뉴스, 예능, 교양, 트로트, 웰빙 버라이어티 종류의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

군산 수송동 맛집 하루초밥 참치회 [내부링크]

군산 수송동 제일아파트 근처에 있는 스시 맛집 하루초밥에서 먹은 참치회. 같이 나오는 참기름장이 기가 막힙니다. 참치회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 마치 아이스크림처럼 입에서 녹는데 이래서 참치를 끊을 수..

코인노래방 영업시간 [내부링크]

코인노래방 영업시간 ※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시행수칙 요즘 코인노래방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회전율이 높아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사회..

안산 단원구 보건소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산시 단원구 보건소 홈페이지 <목차> ※ 안산시 단원보건소 안산시 단원구 보건소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안산시 단원구 보건소에서는 외국인진료, 예방접종, 방역소독 등을 하고 있는데요. 제세동기교..

카카오배그 사양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배그 사양 알아보기 <목차> 요즘도 배그 많이 하시죠. 배틀로얄 FPS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는 카카오게임으로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경쟁전에 파라모, 태이고 맵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카카오배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