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ofstars의 등록된 링크

 allofsta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6건입니다.

맥심 2019년 8월호 잼미 화보사진과 움짤 [내부링크]

8월호 맥심화보는 잼미가 커버모델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몸매의 주인공, 잼미 표지사진부터 보시죠 일반타입인 A타입과 B타입 표지입니다. 섹시한 S타입 커버사진. 아래는 잼미의 맥심화보 촬영중 움짤입..

구하라 일본 생방송 도중 속옷노출 방송사고 사진과 동영상 [내부링크]

구하라가 일본 복귀무대인 '테레토음악제 2019'에서 생방송도중 옷이 흘러내리는 방송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야후재팬에서 검색하니 쉽게 모자이크 없는 사진과 영상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속옷이 노출되었지만 이..

게임돌림픽 조현 롤(LOL) 섹시 코스프레 사진모음 [내부링크]

올해로 2회를 맞은 게임돌림픽 2019에서 엄청난 화제가 된 여자아이돌이 있죠. 바로 베리굿의 조현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코스프레를 한 조현은 섹시한 의상과 엄청난 몸매의 볼륨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

최현석 딸 최연수 인스타 최근근황 그리고 레전드 움짤 [내부링크]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의 인스타 최근 근황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 아이돌 걸그룹 같죠? 순수한듯한 청순한 매력도 갖고 있구요. 여친룩을 입은 귀엽고 예쁜 최연수 양. 가끔은..

국민장인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시스루 사진 [내부링크]

국민장인이라 불리는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의 시스루 의상 사진이 화제입니다. 마치 화장품CF를 찍고있는 아이돌 걸그룹 같은 외모에 눈을 뗄수없는 볼륨감. 정말 예쁘죠? 한편 최연수는 인스타 SNS로 성희..

아이린 닮은꼴 기아 타이거즈 이다혜 치어리더 [내부링크]

아이린을 닮은 치어리더로 화제죠? KIA 타이거즈의 이다혜 치어리더입니다 가냘픈 외모에 예쁜얼굴. 왠만한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큰 인기죠. 위사진이 레전드 짤입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그램에서 예쁜..

서유리 맥심화보 섹시 커버사진모음 [내부링크]

던파 열파참이라는 꼬리가 아직도 붙어다니는 서유리. 마리텔로 큰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요. 예쁜 얼굴과 목소리, 그리고 섹시한 몸매까지 모든걸 갖춘그녀. 그래서 남성잡지 맥심에서도 몇번이나 커버모델로 뽑..

멘사회원 박신영 아나운서 두뇌와 몸매를 동시에 갖춘 뇌섹녀 멘사출신 IQ얼마? [내부링크]

아이큐가 무려 156 이상으로 멘사 테스트에 상위 1%로 합격한 박신영 아나운서. 문제적남자에 2018년 두번이나 출연했으며, 2019년에도 또다시 출연하며 뇌섹녀임을 다시한번 상기시켜 줬는데요. 뉴욕대학교를..

강자민 트로트 여신 인스타 비키니 섹시사진 [내부링크]

요즘 핫한 트로트여신 강자민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비키니사진이 화제입니다 과감한 가슴노출 비키니를 입어 볼륨감있는 몸매가 더욱돋보이네요.

LG배트걸 누구? 모델 이혜주 [내부링크]

오늘자로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든 배트걸이 있습니다,. 바로 엘지트윈스의 배트걸 모델 이혜주인데요.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야구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있죠.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닮은듯한 이미지와 청초..

황하나가 마약으로 지목한 남자연예인 박유천? [내부링크]

남양그룹 창업주의 외손녀로 밝혀진 황하나의 마약 관련 이슈가 며칠째 지속되고있습니다. 황하나는 본인이 자고있을때 남자 연예인이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로 인해 황하나가 지목한 남자연..

대한항공 조양호 회장 나이와 사망이유 숙환 뜻 [내부링크]

대한항공 조양호 회장 나이와 사망이유 숙환 뜻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이 71세의 나이로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사망이유는 숙환이라고 하는데요 숙환 뜻은 병으로 인해 사망한 것을 말합니다. 미국 먼 타지에서..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 논란, 여자 연예인 성상품화(?) 수지, 아이유, 설현, 선미 [내부링크]

2010년 설립된 국내 수제맥주 회사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현재 논란입니다. 플래티넘크래프트는 충북 증평에 양조공장이 있는데, 술을 숙성시키는 '숙성조'라는 시설에 여자 연예인의 이름을 크게 써놨는데요...

여자친구 유주 폴댄스 인증사진 [내부링크]

여자친구 유주가 폴댄스를 배우고 있네요. 최근 인증사진을 보면 그동안 열심히 해온것으로 보이는데요. 폴댄스를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온몸이 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그럼 유주의 폴댄스 실력도 한번 살펴볼까..

BJ세야 철구마누라 외질혜 성희롱 논란 [내부링크]

유튜브와 아프리카TV로 활동중인 BJ세야가 논란입니다. 바로 그 이유는 최근 업로드한 영상 제목 때문인데요. '철구 마누라 외질혜에게 싸 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여러 BJ들과 함께 촬영한 해당..

요즘 핫한 후카다 에이미 사진 모음 (인스타그램, 트위터) [내부링크]

요즘 핫한 배우죠? 후카다 에이미입니다. 후카다 에이미는 2017년 아마미 코코로(天海こころ, Kokoro Amami)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다가 성형후 후카다 에이미(深田えいみ)라는 이름으로 다시 나온 배우인데요...

오구라 유나 유튜브 영상과 아프리카TV 출연 사진모음 [내부링크]

일본의 유명 기획사 SOD 소속의 오구라 유나(小倉由菜)가 화제입니다. 한국어로 유튜브 크리에이티브를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TV에까지 출연했는데요. 먼저 유튜브에 출연한 모습부터 살펴볼까요? 어설픈..

단발머리가 잘어울리는 여자연예인, 우주소녀 루다의 단발머리 사진모음 [내부링크]

우주소녀 쪼꼬미 루다의 단발머리 사진모음입니다. 156cm의 작은키에 조그마한 체형. 왠만하면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기 힘든데, 정말 예쁘죠? 롱패딩을 입은 모습이 더욱 귀엽게 느껴지네요. 소녀시대 태연..

정준영 디스패치 카톡 추가공개, 맛집이 그런의미였나? [내부링크]

하루종일 실검을 오르락내리락하고있는 정준영. 장례식장에서 성관계를 하고 연예인이 포함되어있는 단톡방에 몰카동영상을 올리며 후기를 공유했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분노하고있는데요. 디스패치에서 정준..

정준영 장례식장 상가에서 성관계까지.. 카톡내용 공개한 SBS 뉴스 [내부링크]

버닝썬 승리 사건으로 요며칠간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하루종일 실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연예인이 있으니, 바로 정준영입니다. 정준영은 예전 전여자친구 몰카 사건으로 한동안 일박이일에도 출연..

있지(ITZY) 예지 데뷔전 사진모음, 졸업사진 포함 [내부링크]

JYP 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걸그룹 있지(ITZY).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그중에서 무쌍이 매력적인 예지의 데뷔전 사진이 화제입니다. 먼저 과거사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졸업사..

모델 한유나 섹시 예쁜 사진모음 [내부링크]

모델로 활동중인 한유나입니다. 아재온라인이라는 게임모델로 활동을 했었고요. 성인 포토툰에서도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청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 베이글녀로도 불리죠! 한유나, 모델로 더욱..

2019년 3월호 맥심(Maxim) 카밀라 한초임 등장! 서가대 시스루 드레스의 그녀 [내부링크]

서가대 시스루룩으로 화제가되었던 걸그룹 카밀라의 한초임이 3월호 맥심잡지 커버모델로 등장했습니다. 섹시한 몸매와 화려한 비주얼로 맥심을 화려하게 장식했는데요. 여성스러운 외모와 달리 파격적인 의상이..

류지혜 레이싱모델 리즈시절 섹시 청순 사진모음 [내부링크]

최연소 레이싱모델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던 레이싱걸 류지혜. 얼마전 프로게이머 이영호의 아이를 낙태했다고 밝혀 실검에 오르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예전 제가 알고있던 그 류지혜가 맞나싶을 정..

mbc 최아리 기상캐스터, 태풍모의체험과 댄스 레전드 영상 [내부링크]

최근 mbc로 이적한 경력직의 신입아나운서 최아리 기상캐스터가 화제입니다. 여리여리하고 날씬한 몸매에 인터넷 얼짱같은 비주얼을 지닌 최아리 기상캐스터. KBS제주에서 MBC로 이번에 넘어온 신입같지않은 신..

중국의 얼굴천재 송위룡(송웨이롱) 누구 닮았나요? [내부링크]

중국의 얼굴천재 혹은 대륙의 훈남이라 불리는 송웨이롱(宋威龙)을 아시나요? 한자를 그대로 읽으면 송위룡인데, 요즘 국내에서도 인기가 장난아니죠? 송위룡은 1999년 3월 25일생으로 2019년인 현재기준 한국나..

패션 디자이너 김영세 동성 성추행, 나체를 보여달라고.. [내부링크]

패션 디자이너 김영세 동성 성추행, 나체를 보여달라고.. 패션디자이너 김영세 패션디자이너로 유명한 김영세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미투가 발생했습니다. 그것도 동성인 남자로 부터인데요. 작년인 2018년 9..

짐로저스 그는 누구인가? 4200% 수익을 벌었다고? [내부링크]

짐로저스 그는 누구인가? 4200% 수익을 벌었다고? 월스트리트, 이른바 월가의 살아있는 전설 또는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짐 로저스가 내한했습니다. 짐로저스는 세계 3대 투자가 중 하나로 손꼽히는데요. 그가 왜..

맥심잡지 2018년 11월호 미리보기; 치어리더 서현숙 [내부링크]

11월호 맥심잡지 커버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치어리더 3대장 중 한명인 서현숙인데요. 맥심 11월호 표지사진부터 보시죠! 이번 11월호에서 맥심은 커버사진을 총 3가지로 출시했는데요. 먼저 일반사용자 A..

네모 광고모델 헬로비너스 나라 광고사진과 영상 보기 [내부링크]

헬로비너스 나라가 상권분석, 프랜차이즈 정보 전문인 '네모'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나라는 예전 SK텔레콤 광고모델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었는데요. 큰 키와 날씬한 몸매, 그리고 완벽한 비율로 시선을..

얼짱 여자배구선수 IBK기업은행 NO.7번 고예림 사진모음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여자배구 경기를 보다보면, 누군가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레프트를 맡고있는 넘버 7번의 고예림 선수인데요. 고예림 선수는 이미 얼짱 여자배구선수로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고예림..

현아 섹시한 몸매의 비키니 사진 모음 [내부링크]

최근 이던과 열애설로 소속사 탈퇴까지 하게된 포미닛 현아가 이슈입니다. 원더걸스로 시작해 포미닛, 그리고 솔로데뷔까지 섹시한 이미지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던 현아를 당분간 보지못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

설현 고화질 화보, 배경화면으로 추천! (안시성 홍보 디스패치 사진) [내부링크]

얼마전 안시성에 출연해 이슈가 되고있는 AOA의 설현이 안시성 홍보차 디스패치와 인터뷰 중 촬영한 사진입니다. 때로는 청순해보이면서도 때론 도도하고 섹시한 표정으로 천의 얼굴을 가진 설현. 설현의 매력속..

이달의소녀 희진 예쁜 움짤 사진, 단군소녀, 야망단군 뜻은? [내부링크]

단군소녀라 불리는 이달의소녀 희진입니다. 본명은 전희진으로 무려 2000년생입니다. 2000년 10월 19일생으로 2018년 현재기준 19살이네요. 이달소 희진은 단군소녀라 불리는데요. 그 이유는 이달의소녀 멤버중..

아이유 10주년 기념 싱글앨범 삐삐 티저 이미지 공개 [내부링크]

데뷔 10주년기념으로 아이유가 디지털 싱글 "삐삐"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티저에서는 그동안 보지못했던 아이유의 색다른 모습이 보이는데요. 티저사진 함께 보시죠! 참고로 삐삐(BBIBBI)는 10월 10일 오후6시 공..

트와이스 청순 화보 마리끌레르 8월호, 흰색 원피스의 가을 신부 [내부링크]

걸그룹 트와이스가 마리끌레르 2018년 8월호 메인커버 표지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순백색의 원피스를 입은 트와이스 멤버 9명의 청순한 화보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흰색 원피스를 입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마치..

엘지트윈스 치어리더 하지원 고화질 사진모음, 나이가 17살이라고? [내부링크]

LG트윈스의 새로운 치어리더 하지원이 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상큼한 외모로 야구팬들을 설레게 하고있는데요. 나이가 17살이라는게 더욱 놀랍습니다. 걸그룹같은 이미지에 상큼한 매력발산으로 치어리더..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 골프선수 손새은, 키가 무려 175cm라고? [내부링크]

에이핑크 손나은이 한때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여동생인 손새은이 골프선수라고 밝혔는데요. 손나은의 동생 손새은은 KLPGA 점프투어에도 출전하는가하면 프로골퍼로서 내실을 다져나가고 있는 중이라 합니..

손연재 은퇴후 근황; 그라치아(GRAZIA) 9월호 커버모델 장식 [내부링크]

리듬체조선수로 활약하던 손연재가 은퇴후 최근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패션잡지인 GRAZIA(그라치아)의 2018년 9월호 메인커버를 장식했는데요. 흰색 테니스치마를 입은 모습이 여전히 상큼한 매력을 자랑..

김태리 제이에스티나(J.ESTINA) 2018 핸드백 패션화보 [내부링크]

드라마 미션(미스터 션샤인)으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김태리가 2018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는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J.estina 화보속 김태리는 어떤..

장충미녀 서현숙 섹시한 셀카사진 (움짤있음) [내부링크]

두산베어스 치어리더인 서현숙의 셀카사진입니다. 치어리더 3대장이라 불리기도 하는데, 박기량과 안지현 그리고 서현숙이죠. 붉은색 반짝이 탱크탑과 숏팬츠의 조합. 정말 섹시하죠? 특히 몸매가 너무 예쁘네요...

최재흥 여동생 최인혜 사진모음 [내부링크]

삼성 투수 최재흥의 여동생이 예쁜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있네요. 위 사진만 보면, 약간 임수정을 닮은 것 같기도 한데요. 얼마전 직관 간게 방송을 타면서 인터넷으로 '최재흥 여동생'이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포켓걸스 하빈, 언더계 걸그룹 여포? 섹시사진 움짤 모음 (feat. 여포 뜻) [내부링크]

최근 포켓걸스 하빈이 언더계 걸그룹 여포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걸그룹 여포란 무엇인지 그 뜻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여포는 삼국지에 나오는 장수라는 거 아시죠? 유비, 관우, 장비,..

나나사와 미아(Mia Nanasawa) 걸그룹처럼 귀여운 일본 배우 [내부링크]

최근 일본을 강타하고있는 신인 a.v.배우 나나사와 미아입니다. 정말 귀여운 외모로 아이돌 걸그룹 멤버처럼 생겼는데요. 정말 앳되보이는 모습. 확인해보니 1998년생입니다. 2018년 현재기준 우리나라 나이로 2..

남성잡지 맥심(MAXIM) 2018년 10월 잡지 미리보기: 표은지 [내부링크]

2018년 10월호 맥심잡지 커버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표지모델은 SNL에 나온 김슬기 닮은꼴로도 유명한 표은지인데요. 베이글 몸매와 꿀피부로 인기있는 그녀의 맥심 커버사진부터 보시죠! 맥심 10월호 A타..

손나은 좋은데이 소주 광고 화보사진, 섹시하게 때론 상큼하게 [내부링크]

경남 지방소주, 좋은데이 광고 화보사진을 찍은 에이핑크의 손나은입니다. 이번 화보촬영에서 섹시함부터 상큼한 매력까지,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냈는데요. 어떤 모습인지 함께 보시죠! 빨간색 원피스로 섹시..

블랙핑크 코스모폴리탄 섹시컨셉 화보 사진;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내부링크]

블랙핑크 멤버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코스모폴리탄 화보입니다. 이번 화보는 노출은 없지만 섹시한 컨셉으로 4인 4색의 각각 다른 섹시 사진을 만나보세요! 먼저 블랙핑크 지수입니다. 어깨가 파여진 파란색..

유인나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 화보사진 [내부링크]

유인나의 W차로 유명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 화보사진입니다. 베이지색 골지 원피스를 입어 날씬한 몸매가 더욱 부각되었네요. 상큼한 미소는 덤입니다. 베이지색 골지 티셔츠에 흰색바지, 역시 잘 어울립니..

일본잡지 CANCAM에 실린 트와이스 멤버들 쯔위, 사나, 다현 [내부링크]

일본의 유명잡지 CANCAM에 우리나라 걸그룹 트와이스가 실렸습니다. 지난 2018년 CANCAM 7월호인데요. 트와이스 멤버들의 예쁜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카와이-오 사가시니 칸코쿠에!' 귀여움을 찾으러 한국에!..

우주소녀 은서 때론 상큼하게, 때론 섹시하게 - 문피아 광고화보 촬영사진 [내부링크]

우주소녀가 무료웹소설 사이트인 문피아(Munpia)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이번 화보촬영에서는 은서가 정말 예쁘게 보이는데요. 때로는 상큼하게, 때로는 섹시한 컨셉으로 촬영한 은서의 화보촬영컷 확인해..

레드벨벳 조이 상큼발랄한 화보사진 [내부링크]

상큼한 매력의 레드벨벳 조이의 화보사진입니다. 컬러풀한 의상을 입어 더욱더 발랄해보이네요. 달라붙는 타이트한 원피스로 날씬한 몸매가 부각된 사진.

부시시한 헤어스타일의 구하라 그라치아(GRAZIA) 화보 [내부링크]

얼마전 남자친구 폭행으로 구설수에 오른 구하라의 그라치아 화보입니다. 부시시한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의상을 입은 구하라의 8월호 그라치아(GRAZIA) 화보 확인해보세요!

오마이걸 Remember Me 티저사진 지호, 효정, 아린 [내부링크]

오마이걸의 여섯번째 앨범 리멤버미(Remember Me)의 티저 이미지입니다. 지호와 효정, 아린의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티저사진 함께 봐요!

설현 케라시스(KERASYS) 고화질 화보 [내부링크]

AOA의 메인 설현의 2018년 케라시스 화보입니다. 여성미 넘치는 설현 화보. 함께 보시죠!

사라 다미아노비치, 태권도 발차기 세르비아 미녀 기상캐스터 [내부링크]

태권도 발차기 하나로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미녀 기상캐스터가 있습니다. 바로 세르비아 국적의 기상캐스터인데요.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태권도 발차기로 러시아 월드컵에서 유명세를 타기..

프로골퍼 유현주, 안신애 프로를 능가하는 몸매 [내부링크]

여자 골프선수중에는 정말 예쁜 선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안신애 선수를 비롯해 이보미, 양수진 선수 등 예쁜 얼굴과 멋진실력을 동시에 겸비한 선수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유현주 프로의 예쁜 사진이 있어..

포켓걸스 하빈 댄스직캠 유튜브 조회수 1200만명 돌파 (영상有) [내부링크]

유튜브 댄스 직캠 하나로 영상 조회수가 약 1200만명이나 되면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걸스 '하빈'. 앳된 외모와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베이글녀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이럴때는 청순해 보이다가도..

대만 치킨까스녀, 치킨집 알바생 정자전(ili) 섹시몸매 사진모음 [내부링크]

예전 위 사진 한장으로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치킨집 알바생. ili라는 이름으로 대만에서 모델 활동을 하는 정자전(鄭佳甄)인데요. 섹시한 옷을 입은 정자전을 보기위해 치킨집 앞에 길게 줄을 늘어선..

케야키자카46 스가이유우카(菅井友香) 예쁜 사진 모음 [내부링크]

일본 아이돌 그룹인 케야키자카46의 1기생 멤버이자 캡틴인 스가이 유우카입니다. 스가이유우카는 1995년생으로 2018년 현재기준 나이가 22살인데요. 정말 앳되보이죠? 오늘은 성격도 좋고 활발한 스가이 유우카..

머슬퀸 이연화의 섹시한 몸매, 일상이 화보 [내부링크]

2017년 혜성처럼 나타난 머슬퀸 이연화를 아시나요? 머슬매니아 상반기 세계대회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 커머셜 모델 부문 5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플레이보이 코리아와 맥스큐 잡지 모델도 병행하고 있..

김슬기 도플갱어 모델 표은지의 순수 섹시한 매력 사진 모음 [내부링크]

SNL에 출연했던 김슬기를 닮은 모델 표은지가 화제입니다. 표은지는 얼마전 미투로 성추행 파문이 일었던 사진작가 로타와 함께 화보촬영도 했었는데요. 순수해보이는 외모와 달리 매력적인 반전 몸매로 큰 인기..

요즘 핫한 수학 주예지 선생님, 얼짱 인강 강사 등극 [내부링크]

요즘 인강 강사로 핫한 선생님이 있습니다. 바로 수학 선생님인 주예지 강사인데요. 트와이스 채영과 걸스데이 혜리를 반반 닮은 듯한 외모로 수많은 학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대학생인데 주예지..

2018년 4월호 맥심 미리보기 -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수미, 김소리 외 [내부링크]

2018년 4월호 맥심잡지의 표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표지모델은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우승자인 이수미인데요. 맥심 잡지 구독자 10만명이 투표해 최종 우승한 이수미는 본업이 필라테스 강사로, 평소 운동으..

민효린 섹시한 몸매, 비키니와 래쉬가드 노출화보 [내부링크]

지난 2월, 빅뱅의 태양과 결혼을 하면서 품절녀 대열에 오른 민효린.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이제 품절녀가 되어 다시볼수없을 민효린 전성기때의 섹시한 모습이 화제입니다. 그래서..

권이슬 온게임넷 아나운서의 섹시한 몸매 사진과 움짤 [내부링크]

온게임넷(ONG)의 권이슬 아나운서의 몸매가 화제입니다. 청순해보이는 듯한 외모뒤로 날씬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시선을 집중시키는데요. 오늘은 권이슬 아나운서의 섹시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권이슬..

2018년 3월호 맥심(MAXIM) 잡지 미리보기 - 커버모델 설하윤 [내부링크]

2018년 3월호 맥심 커버모델은 차세대 트로트 아이돌 설하윤이 장식했습니다. 맥심 최초의 트로트 가수 표지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커버사진부터 보시죠! 흰색의 탱크탑 원피스로 한껏 섹시미를 자랑했네요...

신인여배우 송하늘, 조민기 성추행 폭로하며 반박 [내부링크]

얼마전 조민기의 대학생 제자 성추행 관련 사건이 이슈가 되자 조민기는 추측성 보도와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 밝히며 자신은 억울하다는 공식입장을 내놨었죠. 여기에서 마무리되는가 싶더니, 신인..

레이싱모델 박시현 섹시몸매 고화질 사진모음 (feat.비키니 사진) [내부링크]

오늘은 레이싱모델로 유명한 박시현의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박시현은 레이싱모델뿐만 아니라 DJ, 로드걸로도 활약중인데요. 키 168cm, 몸무게 47kg으로 날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박시현의 섹시한..

레이싱모델 한소울(김지혜) 섹시몸매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레이싱모델 한소울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한소울은 본명이 김지혜인데요. 너무 흔한 이름이라 예명을 사용하나봐요. 한소울은 2013년 서울오토살롱 YLK 오토모티브 레이싱모델을 시작으로 현..

베리굿 조현 레깅스 몸매 고화질 섹시사진 믹스나인 신지원 [내부링크]

걸그룹 베리굿 출신이자 믹스나인에서 본명인 신지원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베리굿 조현의 레깅스 몸매가 화제입니다. 자신의 그룹 Berrygood 포스터앞에서 보여준 레깅스바지. 보통 치마나 핫팬츠를 입기마..

박신영 맥심 2018년 2월호 미리보기 - 박신영 아나운서, 반소영, 크라잉넛 [내부링크]

지난 1월호에서 치어리더 안지현이 맥심 표지모델로 나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혹시 관심있다면 지난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맥심 2018년 1월호 미리보기 - 치어리더 안지현, 주호민, 함민지, 최혜연..

아이유 2018 캘린더 품절, 아쉽지만 메이킹 영상으로 만족 [내부링크]

2018 아이유 캘린더가 각종 인터넷 온라인 서점에서 품절입니다. YES24를 비롯해 인터넷교보문고, 인터파크, 게다가 11번가까지 모든 사이트에서 품절이며 재입고 예정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고나라에서는..

엄상미 맥심잡지 모델, 아찔한 속옷 사진모음 [내부링크]

맥심걸 엄상미의 맥심 레전드 사진 모음입니다. 엄상미는 2016년 맥심코리아 모델 어워즈, 맥심 월드 모델 베스트 미스 맥심상을 수상한 맥심을 대표하는 모델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예전 아재쇼에 출연하면..

정혜성 아찔 몸매 노출한 섹시한 드레스 사진모음 [내부링크]

2017년 KBS 연기대상에 참석한 정혜성의 여신 드레스가 화제입니다. 레드카펫을 밟은 정혜성은 순백색의 우아한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가슴골까지 깊게 패인 V라인 드레스를 입어 섹시함까지 갖췄네요. 정혜성은..

모델 권혁정 x 사진작가 로타, 콜라보레이션 사진 화보집 [내부링크]

로타녀로 유명한 모델 권혁정입니다.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시작으로 사진작가 로타와의 콜라보 사진집 촬영, 속옷쇼핑몰 모델부터 수영복 쇼핑몰 오픈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모델 권혁정이라는 이름..

노기자카46 시라이시 마이 일본잡지 앙앙(anan) 화보 사진 [내부링크]

현재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걸그룹을 꼽으라면 노기자카46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노기자카46은 일본 여자아이돌 그룹중에서도 외모가 아주 뛰어나 많은 팬들을 소유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멤버..

트와이스 코스모폴리탄 화보 - 시크한 블랙룩 패션 [내부링크]

코스모폴리탄 2018년 1월호 커버사진은 사랑스러운 트둥이들. 트와이스가 장식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트와이스는 통일감있게 블랙룩을 선보여 시크함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그 외에도 투피스 정장..

기안84에게 공개 프로포즈한 맥스엔젤 모델 양혜원 섹시 사진모음 [내부링크]

맥스FC의 메인모델인 양혜원이 네이버웹툰작가 기안84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해 화제입니다. 양혜원은 한 매거진의 잡지화보 촬영 도중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기안84를 콕 찝어 말..

맥심 2018년 1월호 미리보기 - 치어리더 안지현, 주호민, 함민지, 최혜연 [내부링크]

2018년 첫번째 맥심잡지의 커버모델은 미녀 치어리더로 인기를 끌고있는 안지현입니다. 안지현은 서현숙, 이나경과 함께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여고생 치어리더', '치어리더계의 설현..

신민아 이제훈과 열애설? 캐논 화보로 본 달달케미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와 이제훈의 캐논카메라 EOS M6의 화보입니다. 이 둘은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남녀주인공으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화보에서 묻어나는 따뜻함과 여유로운 일상, 그리고 신민아, 이제훈 둘..

TV조선 송무빈 기자의 열일하는 미모, 인스타그램 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TV조선 송무빈기자의 외모가 화제입니다. 송무빈 기자는 TV조선 최고의 인재라 불리고 있는데요. 그만큼 열일하는 송무빈 기자의 얼굴. 이정도면 기자가 아니라 아나운서 아닌가요? 지상파방송 아나운서와 기상..

술을 마셔도 합법! 합법로리 F컵 나가사와 마리나, 진정한 베이글녀 [내부링크]

어린아이가 맥주를 마시는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귀엽고 예쁘장한 중학생정도로 보이는 학생이 맥주를 마시는 모습에 일본 열도가 떠들썩했는데요. 바로 일본의 걸그룹 아이돌이자 그라비아모델인 나가..

아이유의 올림머리 헤어스타일 청순미 연출 [내부링크]

아이유의 올림머리 스타일입니다. 청순미가 묻어나는 사랑스러운 헤어 연출법이네요! 동영상도 있어요!

아이유가 말해주는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아이유가 알려주는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입니다! 단기간에 머리를 빨리 기를수 있는 비결. 혼자만 보세요! 쉿! 정말 잔망스럽죠? 이렇게 사랑스러울수가 있나유?

삼국지라이브 게임 모델 아스카 키라라 섹시 노출 화보 [내부링크]

일본 AV배우 중에서도 탑급인 아스카 키라라가 국내 게임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바로 삼국지라이브 게임인데요. 삼국지 게임에서 초선 역할로 나온 아스카 키라라의 섹시한 외모와 몸매에 많..

태연 신규앨범 'This Christmas' 티져 고화질 사진 모음 (feat. 노래듣기) [내부링크]

태연이 신곡을 들고 컴백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앨범이름은 'This Christmas'인데요. ‘This Christmas’는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배경으로 태연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입니다...

수지, 그냥 길 지나가다 카메라에 찍혔을 뿐인데? [내부링크]

미쓰에이 수지가 그냥 지나가다 카메라에 담긴 모습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무대위 사진도 화보촬영도 아닌 직찍 사진, 과연 어땠을까요? 포즈를 잘잡고 찍어도 마음에 안드는 사진이 많은데, 수지는 대충 찍어도..

아이유 오늘도 리즈갱신! 미모폭발 상큼한 고화질 사진 [내부링크]

아이유는 매일매일이 리즈갱신입니다. 아래는 인터넷상에 떠도는 미모폭발 아이유 사진인데요. 꽃무늬 아이보리색 블라우스가 너무 예쁘네요. 고화질 아이유사진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하세요! 아래 링크..

웃는게 매력적인 서예지 인스타그램 최근근황, 몸매가 더 예뻐졌어! [내부링크]

종영된 OCN 드라마 '구해줘'와 영화 '부라더'의 여주인공 서예지입니다. 예전부터 TV를 보면서 느꼈던건데, 배우 서예지는 웃는모습이 참 매력적인데요.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보니, 웃는 사진이 많더라고요. 그래..

트와이스 쯔위 필카 감성 사진 일상이 화보 [내부링크]

트와이스 쯔위 일상사진입니다. 필름카메라인지 어플인지 알 수는 없지만 필카감성이 묻어나는 사진들이네요. 일본 식당에서 찍은 듯한 모습. 일상이 화보네요! 미소라멘인것 같아요. 아이오아이 출신 위키미..

레이싱모델 순위 1등, 레이싱걸 최슬기 몸매와 섹시사진 모음 고화질 [내부링크]

제목에 거창하게 레이싱모델 순위 1등이라고 써놨는데,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른 레이싱모델들은 인조적인 강남 성형미가 돋보이는 편인데, 최슬기는 그런게 전혀없이 예뻐서 개인적으로 그렇게 느끼고 있거든..

레이싱모델계의 수지, 레이싱걸 PPL 임솔아 섹시몸매 사진모음 고화질 [내부링크]

청순하고 지적이면서도 섹시함을 갖춘 모델 임솔아입니다. 임솔아는 레이싱 모델계의 수지라 불린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마무의 솔라와 더 닮은듯한 느낌이네요!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키도..

태연닮은꼴 레이싱모델 김미나(김민아) 섹시몸매 비키니 사진모음 고화질 [내부링크]

태연닮은것으로 유명한 레이싱 모델 김미나입니다. 본명은 '김민아' 모델활동을 하면서 예명인 김미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2013년 대구 스트리트모터 페스티벌에서 레이싱모델을 시작해 2017년 현재까지 서울..

설현 몸매 다이어트 자극사진모음 고화질 배경화면 [내부링크]

AOA 설현의 고화질 사진모음입니다. 설현의 몸매를 보면 다이어트에 자극을 받을 여성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깡마른 몸매보다 남자들은 설현같이 탄력있는 몸매를 선호하는거 아시죠? 극심한 다이어트 보..

한지민 로맨틱 분위기 엘르(ELLE) 12월호 화보 [내부링크]

배우 한지민이 오랜만에 화보 촬영에 나섰습니다. 패션잡지 엘르는 로맨틱 감성의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한지민의 이번 화보는 '홀리데이 인 러브' 컨셉이라고 하네요. 한지민..

JLPGA 안신애 일본반응 - 섹시한 글래머 몸매와 미니스커트로 야후재팬 검색순위 1위 [내부링크]

2017년 일본의 야후재팬에 따르면, 스포츠스타 최다검색으로 안신애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올해 JLPGA로 데뷔한 프로골퍼 안신애 선수는 데뷔전부터 독보적인 미모와 미니스커트 몸매로 일본에서 화제..

MBC 뉴스데스크 개편 배현진아나운서 대체 손정은 아나운서는 누구? [내부링크]

뉴스타파 최승호PD가 MBC 사장으로 임명되자마자 개편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기존 뉴스데스크 진행을 맡던 이상현 기자와 배현진 아나운서가 교체 1호 대상인데요. 이 자리를 손정은 아나운서와 박성호 기자..

마스터키 런닝맨 강한나, 엉덩이골 노출 드레스 섹시사진모음 [내부링크]

런닝맨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배우 강한나. 순수의 시대라는 영화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예전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보여준 블랙 드레스가 화제입니다. 2013년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트와이스 서든어택 크리스마스 산타 고화질 화보 배경화면 추천 [오진어택 1탄] [내부링크]

서든어택에서 오진어택 업데이트 1탄으로 트와이스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트와이스의 쯔위, 다현, 사나, 모모 등 멤버들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서든어택의 트와이스 크리스마스 화보, 고화질로 함..

최강희 코스모폴리탄 패션 화보, 동안미모 여전하네! [내부링크]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에서 배우 최강희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최강희는 꾸밈없이 수수한 화장으로 편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맨투맨과 롱스커트를 매치해 일상적으로 집에서 입고있는..

개그콘서트 촌스러브(촌's love) 미녀 개그우먼 황정혜 사진 모음 [내부링크]

최근 개콘의 새로운 코너 촌's love(촌스러브)에 출연하면서 눈길을 끄는 미녀 개그우먼이 있었으니, 바로 KBS 31기 개그우먼 황정혜입니다. 큰키와 날씬한 몸매, 그리고 예쁜 얼굴로 등장과 동시에 많은 시청자..

맥심 2017년 12월호 유소영의 '외로운 크리스마스'컨셉의 섹시몸매 노출 [내부링크]

이번 12월호 맥심잡지의 표지모델은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이후 1년만에 탈퇴하고 배우로 활약중인 유소영입니다. 맥심 12월호 커버의 컨셉은 '외로운 크리스마스'! 빨간색 원피스를 입은 유소영의 글래머러스..

레드벨벳 12월호 싱글즈 고화질 화보, 아이린 너무 예뻐요! [내부링크]

요즘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이 패션잡지 '싱글즈'의 12월호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레드벨벳은 기존의 깜찍한 모습을 탈피하고 보다 성숙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아이린을 비롯해 조이, 슬기, 예리,..

설현 케라시스 샴푸 고화질 화보사진, 퍼퓸 "드그라스" 화보 [내부링크]

AOA 설현이 케라시스의 퍼퓸샴푸인 '드 그라스'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샴푸 브랜드 케라시스의 회사 '애경'에서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는 설현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데요. 핑크색 원..

신세경 인스타일(Instyle) 12월호 고화질 화보 [내부링크]

12월부터 방영되는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김래원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 예정인 신세경. 드라마 방영전 촬영한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화보가 화제입니다. 강렬한 컬러 메이크업과 검정 시스루룩 패션으로 강렬..

배지현 아나운서 몸매와 패션 사진, 류현진과 결혼 품절녀 임박 [내부링크]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렉스상을 수여받으면서 미모 인증. 서강대학교 영미어문학과 출신의 뇌섹녀 인증. 외모와 학벌 모두 갖춘 그녀, 바로 배지현 아나운서입니다. 2010년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연합뉴스 김조현 기상캐스터 패션과 몸매, 얼마전 결혼한 새댁 캐스터 [내부링크]

연합뉴스tv를 대표하는 미녀 기상캐스터에는 구본아, 김도연, 김조현, 김지은, 주정경 등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미녀 기상캐스터는 바로 김조현 기상캐스터입니다. 김조현 기상캐스터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나나 2017 SI 패션 화보, 코트와 니트로 스타일리시하게 [내부링크]

지이크와 지이크파렌하이트로 유명한 신원 브랜드의 여성복 브랜드 씨(SI)에서 애프터스쿨 멤버인 나나와 함께한 겨울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와 니트..

워너원 퍼스트룩 1st Look 화보, 역시 강다니엘 [내부링크]

2017 멜론뮤직어워드 카카오핫스타상에서 에너제틱으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워너원. 2017년은 워너원의 한해가 아니었을까 싶을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했었죠? 오늘은 시간이 좀 지났지만 워너원의 1st loo..

혜리 시크한 매력의 인스타일 화보 [내부링크]

걸스데이 혜리가 촬영한 인스타일 11월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블랙&화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인스타일 화보에서 혜리는 시크한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는데요. 패션 뿐만 아니라 표정에서부터 시크한 매..

프로듀스101 출신 김소희 데뷔, 미니앨범 더 피에트(the Fillette) 티저사진 고화질 [내부링크]

프로듀스101 출신이자 I.O.I가 아닌 I.B.I로 활동했던 김소희가 데뷔를 했습니다. 이번에 들고나온 미니앨범은 '더 피에트'인데요. 더 피예트의 의미는, 소녀라는 뜻으로 소녀 김소희가 하고싶은 이야기를 담아낸..

선미의 김주혁 추모글에 남긴 정찬우 댓글 논란, 적당히 합시다! [내부링크]

30일 심근경색으로 인한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한 고 김주혁씨를 위한 선미의 SNS 추모글에 정찬우가 댓글을 남겨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선미는 본인의 SNS에 국화꽃 사진을 올리며 김주혁에 대한 추모글을 작성했..

김주혁 삼성동 교통사고로 사망, 현장사진 [내부링크]

배우 김주혁이 오늘 오후 4시경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을 했다고 알려져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김주혁의 교통사고 현장사진입니다. 평소 김주혁이 타..

김소현 코트 인기, SOUP 겨울 화보 2017 공개 [내부링크]

SOUP 뮤즈 김소현의 2017 겨울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숲, SOUP 겨울화보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입을 수있는 데일리룩으로 코디가 되었는데요. 김소현 X SOUP 콜라보레이션 고화질 겨울화보 함께 보..

이하늬 뉴욕 허드슨강에서 찍은 코스모폴리탄 화보 [내부링크]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에서 공개한 이하늬 화보입니다. 뉴욕 허드슨 강가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사진은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도시여자 컨셉이랄까요? 흰색 블라우스와 앞트임치마 사이로 보여지는 날씬한..

EXID 하니 인스타일 뉴욕화보 공개, 원피스 라이더자켓 패션 [내부링크]

exid 하니의 뉴욕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인스타일에서 공개한 이번 11월 화보는 뉴욕 첼시거리에서 만난 하니의 여행 컨셉인데요. 하니는 플로럴 원피스, 록시크 무드의 가죽재킷 등 스타일난다와 메종 드 알렉..

김소혜 운동화 "뉴발란스 247 클래식" 신발 화보로 보여준 큐티섹시 [내부링크]

김소혜가 뉴발란스의 "247 클래식" 패션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뉴발란스 247 클래식이란 24시간 7일이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를 말하는데요. 박시한 상의와 미니스커트,..

설현 인스타일 화보 2017, 하루하루가 레전드 갱신 (고화질 사진모음) [내부링크]

설현이 최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x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콜라보레이션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공개된 화보속의 설현은 화이트 원피스를 비롯해 다양한 의상과 컨셉으로 촬영을 했는데요. 성숙미 넘치..

수지 '디디에 두보' 화보, 컴퓨터 배경화면 추천 [내부링크]

수지가 뮤즈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아시나요? 이번에 디디에 두보에서 수지와 함께한 광고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지금까지 디디에 두보 × 수지 콜라보레이션 화보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여성..

맥심 11월호 창간 15주년 기념 "맥심 사람들" 시노자키아이, 공서영, 이수미 외 [내부링크]

맥심 11월호는 한국판 창간 15주년을 맞아 "맥심 사람들"이라는 특집호입니다. 맥심 회사의 오피스 컨셉으로 발간된 11월호는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있는데요. 먼저 각각 버전의 메인표지부터 보시겠습니다...

섹시 프로골퍼 안신애, 짧은 치마에 예쁜 몸매 [내부링크]

일본 J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안신애 선수. 얼짱 프로골프 선수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뛰어난 몸매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예전 제주CC에서 보여준 짧은 치마의 아찔한 의..

장신영 모던클래식룩이 돋보이는 bnt 화보 [내부링크]

최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4년째 열애중인 강경준과 동반 출연중인 장신영. 만화를 찢고 나온 커플이라는 의미의 '만찢커플'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알콩달콩 지내는 강경준과 장신영의 모습..

전국체전 양궁 장혜진 선수 예쁜 사진모음 [내부링크]

2016년 리우올림픽에서 금메달을 2개나 딴 2관왕 장혜진 선수. 현재 여자양궁 세계랭킹 1위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전국체전에도 출전할 예정이지만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활약중입니다. 이번이 두번째로 참가하는..

홍수현 파격화보, 맥심잡지에서 선보인 명품몸매 [내부링크]

배우 홍수현이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와 함께 홍수현의 미모와 명품몸매까지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홍수현은 1981년 2월 15일생으로 2017년..

맥심 2017년 10월호 - 마광수특집, 루시, XXX [내부링크]

맥심잡지가 창간 이후 처음으로 남성을 표지모델로 세웠다고 하네요. 10월호 맥심은 바로 광마 마광수 특집인데요. 이미 고인이 되신 마광수 교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보는 특집인듯 합니다. 정기구독자용 한정..

트럼프딸 이방카 글래머 몸매 사진 모음 [내부링크]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딸이자 장녀인 이방카 트럼프.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되기 이전부터 화려한 외모와 글래머 몸매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트럼프 대통령 옆에 앉아서 연설중인 이반카 트럼프. 최근 성형 논란..

김준현 도플갱어 고규필 인생술집에서 만나다. [내부링크]

tvN 인생술집에서 김준현이 자신의 도플갱어를 만났습니다. 정말 비슷한 외모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했는데요. 일단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정말 똑같이 생겼죠? '존똑' 이라는 말은 이럴때 사용하는 것..

위너 멤버될 뻔한 YG '원(ONE)' 정제원 데뷔예정, 놀라운 비주얼 [내부링크]

2016 10월 위너 멤버였던 남태현이 공식탈퇴를 했었습니다. 이로인해 YG의 양현석 대표는 위너 멤버들과 상의 끝에 남태현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대책회의를 했다고 하는데요. 최종후보로 떠오른 사람이 바로..

수지 단발 HIGH CUT 고화질 화보 배경화면 저장! [내부링크]

최근 단발로 변신한 수지입니다. 200번의 러브레터? 하이컷 화보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청순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청순함과 순수 그자체입니다. 특이한 청원피스 패션도 잘..

아이유 몸매 스키니 청바지핏 너무 예쁜 라인 [내부링크]

아이유 최근 근황입니다. 스키니 청바지를 입었는데 라인이 너무 예쁘네요. 어깨가 갈라진 분홍색 니트도 너무 예쁩니다. 슬림한 몸매로 스키니 청바지가 더욱 날씬한 라인을 잡아주네요. 아는 사람은 만난건지..

안신애 프로골퍼 일본에서 그라비아 데뷔! [내부링크]

일본으로 진출해 JLPGA에서 활약중인 안신애 프로골프선수가 그라비아로 데뷔했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일본 잡지중 하나인 슈칸겐다이(週刊現代)는 "섹시퀸 안신애 스위트룸에서 첫 그라비아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소진 드레스입은 모습보니 어서 시집가야겠어요! [내부링크]

걸스데이 소진이 에디킴과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핫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예전 활동하면서 드레스를 입은 사진이 있어 모아봤는데요. 벌써 웨딩드레스는 너무 시기상조인걸까요? 하지만 소진이모라 불리는만큼 나..

걸그룹 여자아이돌 50년 뒤 모습은? 사진有 (수지, 설현, 사나 외) [내부링크]

최근 각종 웹사이트와 인터넷에서 화제인 걸그룹 여자아이돌들의 50년 후 모습입니다. 우선 미쓰에이 수지부터 보시겠습니다. 50년 뒤의 모습도 크게 변하지않고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이 사진은 FaceApp..

안녕하세요 김혜은 나이와 눈부신 몸매, 동안얼굴 [내부링크]

오늘 대국민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여배우 김혜은과 마술사 최현우가 출연합니다. 김혜은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수재로 드라마 몬스터와 황금무지개, 오로라공주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을 하기도했는데요...

맥심 2017년 7월호 미리보기 - 맥심걸 은혜와 해전1942 콜라보 [내부링크]

7월호 맥심은 유명한 연예인이 아닌 맥심걸 은혜가 커버모델을 차지했네요. 제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실제 전함들을 이용한 전략게임인 해전1942와 콜라보레이션을 했는데요. 해전1942 1주년 기념판 맥심 7월..

AKB48 미야와키 사쿠라 인스타 몸매사진 모음 [내부링크]

일본 특유의 감성사진 느낌이 나는 사진입니다. 일본 모델이냐구요? 아닙니다. 일본 최고의 걸그룹 AKB48의 팀A 멤버이자 HKT48 소속인 미야와키 사쿠라(宮脇 咲良)입니다. 미야와키 사쿠라의 생일이 1998..

벤츠녀 안유정 최근 근황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예전 서울모터쇼에서 벤츠녀로 인기몰이를 했던, 벤츠녀 안유정 기억하시나요? 데스크에 앉아 있는 직원이었을 뿐인데, 레이싱 모델보다 더많은 인기를 끌었죠. 꾸밈없는듯한 순수하면서도 단아한 모습이 아마..

넥센 치어리더 안지현 예쁜 외모와 몸매의 일상사진들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안지현 치어리더의 경기장 속 모습들 사진을 보여드렸는데요. 아직 보지 못했다면 마지막 관련글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번에는 치어리더 안지현의 일상적인 모습들입니다. 역시 가냘픈 몸매와 청..

요즘대세 안지현 넥센 치어리더 사진모음 [내부링크]

넥센 히어로즈 프로야구 치어리더이자 삼성 썬더스 농구팀의 치어리더인 안지현. 여고생 치어리더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었는데요. 이제 갓 스무살이되어 전성기를 맞이하고있습니다. 제 2의 박기량, 설현 닮은..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Signal) 컴백 개인티저사진 - 사나, 쯔위 외 고화질 배경화면짤 공유 [내부링크]

5월 15일 오후 6시 (6pm)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로 컴백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공개된 개인 티저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나름 고화질 사진으로 올려드리니 폰 배경화면으로 추천합니다. 데이터 주의하세요...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예선후보 16명 사진공개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진행되네요. 작년인 2016년에는 이예린이 최종우승했었는데 올해는 과연 누가 우승할까요? 그럼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예선후보 16명을 만나보겠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인..

정채연 노란 교복사진 예쁨주의 [내부링크]

다이아 정채연이 최근 어느 행사장에서 입고 나온 교복입니다! 개나리색 같은 노란 교복이 너무도 잘어울리네요. 정채연 나이가 1997년생이니 올해 21살인데요. 아직까진 교복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그럼 채연양..

손나은 칼로바이 모델화보 예쁜 몸매사진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에이핑크에서도 손나 이쁜 손나은 화보를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 몰랐는데 '칼로바이'라고 하는 다이어트 제품의 전속모델이었네요. 손나은 화보사진을 모아봤으니 감상하세요! 스키니 청바지 핏이 너무..

리틀한효주 신세휘 예쁨사진 데이터 주의 [내부링크]

리틀 한효주라 불리는 신세휘입니다. 고교10대천왕으로 데뷔해 솔로몬의 위증, 비정규직 특수요원까지 드라마와 영화를 찍은 신인 여배우인데요. 한효주를 닮은듯한 뚜렷한 이목구비와 서글서글한 인상이 너무..

박기량 결혼? 웨딩드레스 입고 인스타그램에 올려 [내부링크]

치어리더 중 탑클래스라 불리는 박기량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결혼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있는데요. 뉴스기사를 보니 5월의신부라는 제목이 있길래 이번에 결혼하는줄 알았네요. 인..

양승은 MBC 아나운서 예쁜사진 모음 [내부링크]

MBC 아나운서인 양승은 아나운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MBC 생방송 오늘아침과 출발비디오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있는데요. 출발비디오여행에서 여성스럽고 성숙한 외모와 몸매로 시청자들..

수란 신곡 '오늘 취하면' 노래듣기 [내부링크]

어제 낮에 공개된 수란의 '오늘취하면'이 네이버와 다음 실검을 휩쓸고 있습니다. 이 곡은 창모가 피쳐링한 곡으로, 현재 멜론과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는데요. 아래..

헬로비너스 나라의 아이더 래쉬가드 화보 [내부링크]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여름맞이 래쉬가드 화보를 촬영했네요. 서구적인 몸매와 외모로 요즘 대세녀의 반열에 합류했는데요. 키가 무려 172cm라고 하네요. 힐을 신으면 버스 천정에 머리가 닿는다고 하니 크긴 큰가..

유현주 얼짱 미녀골퍼 차세대 섹시 골프선수 [내부링크]

프로 골프선수중에는 미녀가 정말 많은데요. 프로골퍼의 얼짱이자 섹시아이콘인 안신애 선수를 비롯해서 양수진, 이보미 선수등 예쁜 선수들이 대거 포진해있는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유현주 선..

볼링얼짱선수 신수지 프로데뷔와 볼링사진모음 [내부링크]

손연재 이전에 대한민국의 체조를 있게한 전 체조국가대표선수 신수지. 현재는 체조선수 은퇴 후 골프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에서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볼링도 이미 프로데뷔를 한 상태입니다. 신수지의 볼링..

당구여신 한주희, 장서희 닮은 외모 [내부링크]

오늘은 당구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한주희를 소개해드립니다. 1984년생으로 올해기준 34살인데요. 어려보이는 외모와 달리 나이가 은근히 많네요. 이로 인해 30대 당구여신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얼마나 예쁜지..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 몸매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내부링크]

두산베어스의 치어리더 서현숙이라고 아시나요? 요즘 SNS에서 갓현숙이라 불리며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오늘은 두산 치어리더 박현숙 사진을 모았습니다. 치어리더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외모와 몸매...

해피투게더 조동아리 합류!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 꿀잼각 [내부링크]

해피투게더3가 개편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1부와 2부로 나뉘어지면서 1부에서는 기존 해투3 멤버인 박명수와 전현무, 조세호와 엄현경이 출연하는데요. 2부에서는 예능계의 전설 조동아리 멤버들이 전격 합류한다..

오마이걸 유아 작은키 대비 섹시한 몸매비율 [내부링크]

이번에 오마이걸이 컴백을 했네요. 오마이걸 멤버중에 가장 돋보이는 사람, 바로 유아인데요. 유아 키가 160밖에 안된다고하던데 몸매비율이 어마어마하죠? 같은 멤버들도 팀킬하는 작은 얼굴과 몸매. 야구장에..

프리스틴 박시연 예쁨주의 사진 움짤 모음 [내부링크]

최근에 데뷔한 소속사 플레디스의 프리스틴! 그중에서도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다가 아쉽게 탈락한 박시연 사진을 모았습니다! 은근 글래머 몸매였는데 프로듀스101때는 미처 몰랐네요! 2000년생이라고하..

서지혜 래쉬가드, 비키니 화보사진 [내부링크]

배우 서지혜의 엘르(ELLE) 여름화보입니다. 이번 화보에서 래쉬가드는 물론 비키니, 모노키니 등 다양한 수영복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시스루처럼 망사로 드러낸 몸매가 너무 예쁘네요...

EXID 하니 오렌즈 화보사진 모음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하니의 오렌즈 화보 사진들을 모았습니다! 이사진 너무 이쁘죠?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예쁜얼굴이 돋보이는 사진이네요. 요렇게 깜찍하기도하고, 이렇게 섹시한 표정과 포즈도 예쁘네요. 블라우스를..

걸스데이 혜리 소진 유라 민아의 고화질 섹시화보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걸스데이 멤버들의 섹시한 화보사진입니다. 아마도 예전에 썸씽으로 활동할때 촬영한것으로 보이는데요. 모노키니 같은 복장과 속옷 화보처럼 아찔한 몸매가 섹시하네요! 먼저 소진입니다. 망사스타킹과 팬티..

모델 안서린의 섹시한 모노키니 수영복화보 [내부링크]

모델 안서린의 모노키니 화보사진입니다. 모노키니란 앞에서 보면 원피스, 뒤에서 보면 비키니로 보이는 수영복을 말하는데요. 안서린이 입은 모노키니는 시스루룩처럼 망사로 되어있어 더욱 섹시한듯 하네요...

박보검 수트핏 정장패션 사진모음 고화질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박보검의 수트패션 사진모음입니다. 사진은 박보검수트로 유명한 TNGT에서 가져왔습니다.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 좋을것같네요! 데이터주의하세요!!

오마이걸 컴백 컬러링북 티저사진모음 [내부링크]

오마이걸이 오는 4월 3일 컴백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새롭게 컴백하는 앨범이름은 컬러링북이라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티저사진들을 모았습니다. 벌써 인터넷에서는 몽환적이다!라는 의견이 많네..

박보검 아레나 TNGT 수트화보 [내부링크]

박보검 수트로 유명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 수트를 입은 박보검의 아레나 화보입니다. TNGT수트는 박보검의 매직핏 수트로도 유명한데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남자들의 결혼식..

다이아 정채연 라뮈샤화보로 청순미발산 [내부링크]

다이아 정채연의 bnt화보입니다. 정채연 주얼리로 유명한 라뮈샤의 제품화보입니다. 정채연은 최근 차세대 국민여동생이라 불리고있는데요. 흰색옷을 입어 더욱 청순해보이네요. 검정색 원피스로 한층 성숙..

태연 바닐라코 해피컬렉션 화보사진 [내부링크]

태연의 바닐라코 해피컬렉션 화보사진입니다. 바닐라코 해피태연, 태연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화보를 찍었는데요. 여성스러우면서 너무 예쁜 모습이네요. 패션도 그렇고 너무 러블리한 태연. 사랑스럽습니다...

맥심화보 2017년 4월호 미리보기 - 차오루, 양동근 [내부링크]

2017년 4월호 맥심표지모델은 바로 피에스타의 차오루입니다. 일반 구독자용 4월호 맥심커버 정기구독자용 4월호 맥심커버(S-type) 차오루가 단발머리로 자르면서 염색을 하니 다른 사람같아보이네요. 더..

홍진영 몸매 다이어트 자극 사진, 예쁨주의 [내부링크]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사랑스러운 트로트여신 홍진영. 애교가 많아 귀여울뿐만 아니라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어느것 하나 빠질데가 없는데요. 오늘은 홍진영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몸매 위주로 사진들을..

설현 성숙미가 돋보이는 마리끌레르 패션화보 [내부링크]

첫번째 사진부터 청순미를 발산하는 설현입니다. 이번에 마리끌레르 화보를 찍으면서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사랑스런 소녀부터 성숙한 느낌까지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렌치코트로..

설현 섹시반전 블랙드레스로 몸매노출 [내부링크]

AOA 설현이 마리끌레르 영화제의 레드카펫에서 보여준 패션입니다. 세련된 블랙원피스로 가슴을 살짝 노출한듯한 패션인데요. 이렇게만 봐도 섹시하고 예쁘지만, 반전이 있는 드레스입니다. 드레스가 앞가슴쪽만..

박한별 인스타일 화보에서 빛나는 몸매 [내부링크]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에서 패션, 뷰티, 바디등의 분야에서 최신 트렌드를 알려주고있는 박한별. 역시 워너비스타라 불릴만큼 본인의 패션감각도 남다른데요. 인스타일화보에서 보여준 박한별의 섹시 아찔한 매..

레인보우 조현영 원조 베이글녀 몸매 [내부링크]

걸그룹중에 베이글녀의 원조는 바로 조현영 아닐까요? 귀여운 얼굴에 숨겨진 글래머 몸매. 지금부터 조현영 몸매사진 방출합니다. 맥심잡지에서 보여준 가슴볼륨감과 아찔한 몸매. 핑크나시하나로 남성팬들..

예원 속옷화보로 글래머몸매노출 [내부링크]

귀여운 얼굴과달리 글래머 몸매의 소유자 예원입니다. 예전에 찍은 속옷화보이지만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여성스러운 치마와 상의사이로 살짝보이는 속옷이 너무 귀엽네요. 속옷화보를 찍은 연예인들중 귀여운..

B컷사진도 예쁜 수지 MLB화보 [내부링크]

미쓰에이 수지의 MLB화보입니다. 먼저 화보로 활용된 A컷사진부터 보시죠! 이번에는 B컷사진들입니다. A컷과 B컷의 차이점이 뭔지모르겠네요. 발로찍어도 예쁠것같은 수지였습니다!

수지 펜디화보에서 보여준 한껏 성숙해진 외모 [내부링크]

수지의 펜디화보로 알려진 인스타일화보입니다. 한껏 성숙해진 외모로 오늘도 리즈를 갱신했네요. 매일이 리즈인 수지의 인스타일화보 보시겠습니다! 배우, 가수, 모델 어느것하나 빠지는데가 없는 국민여..

클라라 속옷화보 섹시몸매 사진 [내부링크]

몸매좋기로 유명한 클라라가 의외로 속옷화보도 많이 찍었네요. 오늘은 클라라의 속옷화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특이한 패턴의 속옷이 예쁘네요. 골반에 특이한 타투가 눈에 띕니다. 이사진은 아오..

프리스틴(PRISTIN) 데뷔 멤버별 사진 - 타이틀곡 위우 [내부링크]

플레디스의 새로운 걸그룹 프리스틴이 오는 3월 21일 데뷔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 플레디스걸즈라는 가칭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최종 그룹명은 프리스틴(PRISTIN)으로 정해졌네요. 프리스틴의 뜻은 프리즈매틱(..

아이유 러블리한 원피스 패션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어른! 이말이 잘어울리는 아이유입니다. 오늘은 아이유의 세련되고 성숙해보이는 원피스 사진들을 모았습니다. 흰색블라우스와 멜빵치마로 러블리한 여친룩 완성! 하지만 무대위에선 섹시한 원피스로..

GD와 열애설 루머, 피팅모델 변정하 몸매사진 [내부링크]

한때 GD,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났던 변정하입니다. 스타일난다 쇼핑몰 모델이기도 한데요. 이민정을 닮은듯한 외모에 섹시함까지 갖췄습니다. 변정하 코사진으로 유명하죠. 명품코! 피팅모델답게 몸매도 아주..

벨라하디드 섹시한 레드드레스로 아찔몸매 노출 [내부링크]

유명한 모델 지지하디드의 동생으로 알려진 벨라하디드입니다. 지난 칸영화제의 레드카펫에서 보여준 레드드레스로 엄청난 이슈가 됐었는데요. 먼저 사진으로 보시죠! 모델답게 쭉뻗은 몸매에 노출이 심한 드레스..

설현 특이한 원피스로 섹시 몸매노출 [내부링크]

얼마전 신세계 강남점 발렌티노 오프닝 파티에 나타난 aoa 설현의 모습입니다. 특이한 패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전체샷을 볼까요? 흰색에 부분적으로 강한 레드컬러가 잘 어울리는데요. 오늘도 여전히 예쁜..

오늘도 예쁨 수지 한복화보사진 [내부링크]

패완얼 뜻이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뜻인데요. 수지가 바로 그렇네요. 뭘입어도 예쁜수지! 한복을 입어도 예쁩니다. 퍼스트룩 화보촬영에서 보여준 한복인데요. 결혼하기전 스튜디오촬영때 입어도 될만큼..

유진 해피투게더 15주년 일일MC, 전성기시절 파격화보 재조명 [내부링크]

해피투게더가 15주년을맞아 프렌드 리턴즈 방송을하는데요. 초대MC인 유진이 일일MC로 나와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그와중에 예전 파격화보가 재조명되고있는데요. 바로 하이컷화보입니다. 세미누드화보를 찍어 많..

예쁨주의 수지 패션화보 사진모음 [내부링크]

수지의 패션화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순서에 상관없이 올리니 사진으로 보세요! 청순, 섹시, 아름다움. 수지에게 부족한 부분은 어디일까요? 수지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

걸스데이 혜리와 소진 몸매가 빛이나는 슈어(SURE)화보 [내부링크]

걸스데이 혜리와 소진의 패션화보를 가져왔습니다. 먼저 혜리입니다. 혜리 몸매가 이렇게 좋았나요? 가슴골이 저렇게 모일정도면 C컵은 족히 되어야할텐데 의문의 사진이네요! 시스루룩으로 한껏 섹시한 모습,..

걸스데이 소진 몸매가 빛나는 bnt화보 [내부링크]

걸스데이의 리더인 소진이모가 찍은 bnt화보를 소개해드려요. 최근본 소진 사진중에 제일마음에 드네요. 뭔가 품위있으면서도 섹시한듯한 사진이랄까? 이번 bnt화보가 정말 레전드 사진들입니다. 사진으로 보세..

설리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화보 봄향기 물씬 [내부링크]

설리가 촬영한 써스데이아일랜드 화보입니다. 최근 최자와의 결별설로 이슈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SNS 논란도 많고, 노브라 패션으로 참 말이 많았는데, 그래도 이렇게 화보촬영한걸 보면 정말 예쁘긴 예쁘네요...

구혜선 싱글즈 4월 화보, 여전히 예뻐요 [내부링크]

싱글즈 화보 4월호가 공개됐습니다. 메인표지 커버모델은 다름아닌 품절녀 구혜선입니다. 여전히 예쁜모습이네요. 존예보스라는 말이 아깝지않습니다! 안재현이 부럽다면 공감

AOA민아 17.9인치 개미허리몸매 [내부링크]

요즘 대세녀는 에이오에이 민아죠! 얼마전 마리텔에서 맹민아로 너무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었는데요. 인성도 너무 좋아보이고, 맹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사실 민아가 걸그룹 극강 개미허리라는것 아셨나요?..

NS윤지 슈어(SURE) 속옷화보 아찔섹시 몸매 [내부링크]

여자 솔로가수중 몸매순위를 뽑으라면 단연 넘버원으로 꼽히는 NS윤지. 예전에 슈어화보에서 속옷만입고 찍은 섹시화보가 이슈였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글래머 여가수로 손..

김해 홍진영 임보름 최근근황 인스타그램사진 [내부링크]

페북스타 김해홍진영으로 유명산 홍진영의 최근근황사진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퍼왔어요! 미모가 한결 더 물올랐네요. 얼굴도 더 예뻐지고, 몸매도 더 보기좋은? 사진으로 보세요. 데이터주의!..

페북스타 임보름, 김해 홍진영? 너무 예쁜 몸매 [내부링크]

김해 홍진영이라 불리는 페북스타 임보름입니다. 어떤가요? 좀 닮았나요? 눈이 홍진영이랑 많이 비슷해서 그런지 정말 많이 닮은것 같네요. 그런데 중요한건 올해기준 29살이라네요. 정말 동안입니다. 거기다 글..

고준희 속옷화보 섹시몸매 사진모음 [내부링크]

고준희의 섹시한 속옷화보를 모아봤습니다. 볼륨감있는 가슴과 섹시한 바디라인이 너무 예쁘네요. 더이상 설명이 필요가없겠네요. 사진으로 보시죠. 여성들의 워너비몸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고준희 Instyle 하와이화보 외 섹시화보사진 [내부링크]

대한민국 여성들을 단발머리로 만든 1등공신, 바로 고준희입니다. 수년간 긴생머리를 유지하던 사람들도 숏헤어로 만들게한 단발머리의 대명사이기도한데요. 하와이로케촬영한 화보가 인기네요. 비키니인지 속옷..

마마무 솔라 속옷화보로 섹시몸매 노출 [내부링크]

마마무의 리더 용선씨! 솔라의 속옷화보입니다! 촌스러운(?) 본명과 다르게 모델같은 비주얼! 서구적인 외모에 몸매까지 너무 예쁘네요! 특히나 이사진은 글래머에 복근까지! 정말 몸매끝판왕입니다! 모델인듯..

아버지가이상해 정소민 그물망사드레스로 섹시몸매노출 [내부링크]

새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셋째딸로 나오는 정소민이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입은 드레스가 화제입니다. 바로 핑크빛 그물망사 드레스인데요. 살짝흘러내린 드레스 사이로 가슴골이 노출되어 의외의 볼륭감..

수지 공항패션, 지금까지 본 연예인중 최고의 패션 [내부링크]

수지가 얼마전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쇼에 한국대표로 참가했었는데요. 그때당시 출국하기위해 입은 공항패션이 화제입니다. 검정 목폴라티에 수가 놓여진 치마. 특히 저 치마가 너무 예쁘네요.

수지 밀라노 펜디쇼(FENDI)에서 보여준 극강 비주얼 [내부링크]

수지가 얼마전 밀라노에서 실시한 펜디쇼에 한국대표로 참석을 했는데요. 어김없이 예쁜 미모를 발산하고 왔네요. 수지 펜디쇼 사진들을 몇장 모아봤습니다.

안소희 마리끌레르(marie claire) 화보에서 모델매력 발산 [내부링크]

원더걸스 해체후 연기자활동을 하고있는 안소희입니다. 마리끌레르 화보에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네요. #소희 몸매 #원더걸스 안소희 #안소희 화보

미쓰에이 수지 게스(GUESS) 패션화보, 흰티에 청바지 하나로 몸매끝판왕 등극 [내부링크]

이민호의 그녀, 미쓰에이 수지가 게스 화보를 찍었네요. 흰티에 청바지 하나로 이렇게 섹시해지다니 배꼽티 입은 수지 몸매! 허리가 너무 날씬하네요. 뭘입어도 안예쁠수가 있겠냐만은, 오늘따라 게스 로고가 더..

블랙야크 SPACE 워킹화 CF광고 신세경, 지코 칼군무 [내부링크]

블랙야크의 워킹화광고를 보다 여자가 누군지 찾아봤더니 신세경이었네요. 칼군무를 추면서 남녀구도로 대결하는듯한 광고였는데, 확인해보니 상대남자는 지코! 씨에프에서 댄스만 보다 얼굴확인을 못해 누군가..

레드벨벳 아이린,조이 쎄씨화보 잔스포츠 [내부링크]

2017년 2월호 쎄씨화보에 대세아이돌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조이가 장식을 했네요. 바로 잔스포츠 백팩화보인데요. 스포티한 의상과 백팩이 참 잘어울려보이네요. 그럼 고화질 사진으로 만나 보시겠습니다.

러시아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여신외모와 몸매 사진모음 [내부링크]

러시아의 여신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사진모음입니다. 데이터 주의하세요! 키가 176cm로 역시 모델스러운 몸매에 엘프같은 얼굴, 게다가 1996년생으로 나이가 올해기준 22살..

KARD(K.A.R.D) Don't Recall(돈리콜) 뮤비보기 [내부링크]

DSP에서 내놓은 혼성그룹 K.A.R.D에 대해서 아시나요? K.A.R.D는 킹(King), 에이스(Ace), 조커(jokeR), 히든(hiDDen)을 컨셉으로 이루어진 그룹인데요. 킹은 비엠, 에이스는 제이셉, 블랙 조커는 전소민, 그리고..

슈돌 대박이 도깨비 저승사자 머리 졸귀 [내부링크]

슈돌에 출연중인 이동국의 아들 대박이가 도깨비 헤어 따라잡기에 나섰네요! 도깨비에서 저승사자역할로 나온 이동욱 머리인데요. 아빠인 이동국, 이대박, 이동욱 셋다 너무 잘어울리네요. 아 졸귀!!! 슈돌 대박..

치어리더 김연정 섹시 비키니 몸매사진 [내부링크]

맥심 2017년 3월호 표지모델인 치어리더 김연정에 대한 포스팅은 이전글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이번에는 김연정 비키니사진을 모아봤는데요. 큰키에 날씬한 몸매가 너무 섹시하네요. 역시 국..

2017년 3월호 맥심화보(Maxim) 미리보기 - 치어리더 김연정 [내부링크]

2017년 3월호 맥심표지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국내 톱 치어리더 김연정인데요. 오는 3월 7일 개막하는 WBC(World Baseball Classic) 한국 대표팀 우승 기원 특집으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3월 맥심 커버..

이하늬 드레스 글래머 몸매, 섹시 가슴 노출의상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가 입은 파란 드레스가 또한번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가슴이 거의 절반은 노출된 의상인데요. 글래머 몸매로 속옷광고를 찍기도 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앞태 옆태 뒷태 옷태'라며 살랑살..

나인뮤지스 경리 섹시 속옷화보 몸매 [내부링크]

나인뮤지스의 몸매 섹시퀸 경리가 속옷모델로 나섰습니다. 평소 섹시한 몸매로 남성팬들에게 인기를끌고있는데요. 솟옷화보에서 노출된 몸매가 아주 자극적이네요. 잘빠진 복근라인이 섹시미를 발산하는데요. 경..

표예진 과거 승무원 당시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내부링크]

월계수에 나온 표예진이 과거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출신이라고 밝혀 화제입니다. 스튜어디스할때 여러 남자고객들 마음을 빼앗았을것만 같네요. 역시 승무원 클라스! 최근 표예진 인스타그램에서 예쁜사진도 가..

배우 이세영 몸매가 이정도였나? 인스타그램 사진 [내부링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고있는 이세영. 여리여리하고 날씬한줄만 알았던 몸매가 은근 글래머였네요. 인스타그램에 예전에 올라왔던 사진을 보니, 은근 가슴 볼륨감이 있네요. 오늘은 배..

예쁨주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몸매와 귀염터지는 매력 [내부링크]

요즘 대세죠?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 실력파 가수이자 귀여운 외모인데, 은근 반전몸매라는것 아셨나요? 래쉬가드 화보에서 드러난 가슴 볼륨감. 점프력도 높은데, 몸매가 정말 매끈하네요. 허리나 뱃살도없고..

전국노래자랑의 그녀 설하윤 몸매 섹시사진 모음 [내부링크]

지난주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면서 한순간에 인기를 얻은 그녀, 설하윤. 트로트가수 같지않고 걸그룹같은 외모라 더욱 돋보이는데요. 오늘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반전몸매의 소유자 설하윤의 섹시사진을 모아봤습..

하숙집 딸들 장신영 11살 아들둔 애엄마 몸매클라스 [내부링크]

하숙집 딸들이라는 예능으로 오랜만에 방송출연한 장신영 아직 미혼인줄 알았는데 벌써 열한살된 아들이 있다고 하네요. 나이가 1984년생이니 34살인데, 결혼은 23살쯤 했다는거네요. 우연히 사진을 찾다보니 몸..

하숙집딸들 박시연 전성기시절 섹시화보사진 [내부링크]

오랜만에 박시연이 티비에 얼굴을 비추네요. 프로포폴 사건과 전남편과의 이혼 등 안좋은 사건사고가 많았는데, 이젠 웃으며 방송하길 바래봅니다. 한때 잘나가던 리즈시절(?)의 박시연 섹시화보를 가져왔습니다...

모델 한지연 로리타컨셉의 섹시화보 [내부링크]

피팅모델이자 레이싱걸로 활동하고있는 모델 한지연입니다. 상세 프로필이 네이버에 나와있지않아 정확한 프로필은 알수없는데요. 1991년생이라는 말만있더라구요. 올해기준 나이가 27살이네요. 한지연이 찍은 로..

레이싱모델이자 피팅모델 한지연 섹시 노출사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모델 한지연입니다. 요즘 우리나라에 왜이렇게 예쁜사람들이 많은걸까요? 예쁨주의 한지연 사진 대방출합니다. 여리여리한 몸매에 만화를 찢고나온듯한 외모, 만찢녀의 대열에..

홍진영 단발머리로 변신 예쁨주의 [내부링크]

최근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로 컴백한 홍진영, 단발머리로 변신했던데 혹시 보셨나요? 우선 기존의 헤어스타일입니다. 생머리는 아니지만, 긴머리에 자연스러운 펌이 너무 예뻤는데요. 최근 변신한 단발머리 모..

스타골든벨 정답소녀 김수정 최근근황 [내부링크]

스타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외치던 정답소녀 김수정 기억하시나요? 2004년생으로 당시 7살이었는데, 벌써 14살이 되었네요. 최근 SNS를 보니 부쩍성장한 모습인데요.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마지막사..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2017 S/S 오리엔탈 블룸 (ORIENTAL BLOOM) 티저화보 [내부링크]

연느님 김연아가 제이에스티나 화보를 찍었네요. 얼음위의 요정답게 순백색의 드레스가 너무나도 잘어울립니다. 티저영상은 아래에서 볼수있습니다. 제이에스티나 '2017 S/S 오리엔탈 블룸 (ORIENTAL..

JTBC 조수애 아나운서 미모의 어머니 화제 [내부링크]

JTBC 아나운서 3대장 중 한명인 조수애 아나운서. 그녀의 예쁜 외모가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본인의 SNS에 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네티즌으로부터 화제입니..

일본 上原亜衣(우에하라아이) 은퇴, 그 이유는? [내부링크]

일본 최고의 배우인 우에하라 아이가 은퇴를 했다는 사실, 혹시알고계셨나요? 작년 11월을 기점으로 은퇴를 발표했는데요. 더이상 a.v를 찍지않겠다고 JAE(Japan Adult Expo)에서 공식선언했습니다. 그러나 촬영..

블락비 예스터데이(yesterday) 뮤비 여자 누구? 모델 이주빈 [내부링크]

블락비가 새로운 음원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바로 Yesterday인데요. 이번 뮤직비디오를 보다 눈에 띄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여자친구역할의 모델 이주빈입니다. 빨간색 원피스를 입은 몸매와 외모가 너무 예쁜..

공유 결혼발표? 임수정과 결혼설? [내부링크]

최근 종영된 대박드라마 도깨비가 종방되고 아직 여운이 가시지않았는데, 공유가 결혼발표를 할거란 찌라시가 돌고있네요. 예전 인터뷰에서 "저는 (결혼)할 생각 있습니다. 어떻게 평생 혼자 살아요"라고 밝힌바..

한채영 언니들의 슬램덩크2 합류 글래머 몸매 여전해 [내부링크]

한채영이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2월 10일부터 시작되는 언슬2에는 시즌1의 기존 멤버였던 김숙, 홍진경을 비롯해 새롭게 합류한 전소미, 공민지,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이 출연한다..

베이글 몸매 유인나 섹시노출사진모음 [내부링크]

최근 종영된 드라마 도깨비에서 너무사랑스런 써니 역할을 맡았던 원조 베이글녀 유인나. 인생 최고의 배역이었지않나 생각될만큼 극중배역과도 너무 잘어울렸는데요. 드라마를 보면서 유난히 눈길이 갔던 몸매...

크레용팝 소율 여성미 넘치는 bnt 패션화보 [내부링크]

소율이 bnt화보를 찍었네요. 단아하고 여성미가 물씬풍기네요. 봄가을 패션으로 잘어울릴듯한 패션 강추합니다.

aoa 초아 글래머 미친몸매 사진 [내부링크]

최근 초아의 몸매가 더욱 섹시해진듯 합니다. 노출이 없는데도 이렇게 섹시할수있다니 이번 무대의상도 아찔하네요. 볼륨감있는 가슴과 꿀벅지. 속바지인지 팬티인지 알수없지만, 저렇게 짧은 치마는 계단..

E컵녀 채보미 아재쇼에서 섹시비키니입고 [내부링크]

작년 채보미가 소아, 김소희와 함께 아재쇼에 나왔었는데, 뒤늦게 알게되었네요. 상의는 보라계열, 하의는 핑크계열로 믹스매치한 비키니가 섹시하면서도 귀엽습니다. 호피무늬 원피스를 입고 섹시미를 방출했는..

황금비율몸매 신민아 데상트화보 [내부링크]

김우빈의 그녀 신민아가 이번에 데상트 화보촬영을 찍었습니다. 슬림한 몸매에 쭉뻗은 바디라인. 이렇게 달라붙은 옷을 입어도 군살하나 없네요. 허리라인이며, 골반에서 내려오는 허벅지까지 매끈한 몸매가 정..

일본심사위원으로부터 위안부질문 받은 미스유니버스 김제니 [내부링크]

지난 3일 필리핀에서 열린 제65회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출전한 한국 대표 김제니가 일본 심사위원 리모 요리로부터 위안부 관련 질문을 받아 논란이 일고있습니다. 이로인해 대회 분위기가 다소 위압적으로 변했..

주짓수대회 우승 송가연 글래머 몸매 섹시노출 사진모음 [내부링크]

미국의 주짓수 대회에서 송가연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미국 뉴욕 맨하탄의 바루치 칼리지에서 펼쳐진 '그래플링 인더스트리스' 노기 토너먼트 비기너 부문에서 유니티 주짓수 스쿨 소속으로 출전했다고 하..

손혜원 의원 조카 손승우(손가영) 미모화제 [내부링크]

유승민 의원의 딸 유담이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예전 손혜원 의원이 본인의 SNS에 올렸던 조카 손가영이 다시한번 이슈가되고있습니다. 손혜원..

국민장인 유승민의원 딸 유담, 걸그룹 뺨치는 외모 [내부링크]

유승민 의원의 대선 출마선언 출정식에 참석한 딸이 다시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유승민의원의 딸 이름은 '유담'으로 작년 4·13 총선 당시에도 연예인 같은 외모로 화제가 됐었는데요. 당시 딸의 인기로 유승민..

피팅모델 비비드앤코 정윤 섹시 속옷화보 [내부링크]

비비드앤코(VIVID&CO)의 섹시 피팅모델 정윤. 연예인을해도 전혀어색하지않을 비쥬얼로 쇼핑몰을 알리는데 한 몫을 하고있는데요. 속옷모델로도 활동을하고있는데, 여성구매자보다 남성고객들에게 더 인기가 높..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우승 이예린 미공개화보 [내부링크]

남성잡지 맥심(MAXIM)에서 진행했던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가 결정되었습니다. 최종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바로 이예린인데요! 결승 후보였던 송수진이 17609표, 이예린이 17943표로 단 334표차로 우승..

역적 윤균상(홍길동) 아역 이로운 [내부링크]

최근 방영시작한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홍길동역인 윤균상의 아역으로 나온 이로운. 쌍꺼풀 진 눈에 보조개가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우는 모습도 너무 귀여웠네요! 계속 울리고 싶을정도로 귀요미 역..

피팅모델 시절의 이성경 키와 몸매 [내부링크]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주연을 맡아 한층더 인기를 얻고있는 이성경. 데뷔전 어느 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눈길을 끌고있는데요. 예나 지금이나 날씬한 각선미는 그대로네요. 외모는 지..

사라 삼파이오(Sara Sampaio) 섹시 속옷화보 [내부링크]

포르투칼 출신의 톱모델 사라 삼파이오(Sara Sampaio). 빅토리아 시크릿엔젤로 활동하고있는 세계적인 모델인데요. 그녀의 아찔하고도 섹시한 속옷화보가 눈길을 끕니다. 1991년생으로 올해기준 한국나이가 고작..

이화여대 무용과 3대장 #3. 정순주 아나운서 [내부링크]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 3인방 조은정, 윤태진, 정순주에 대한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정순주 아나운서입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무용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과정까지 밟..

이화여대 무용과 3대장 #2. 윤태진 아나운서 [내부링크]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 3인방 조은정, 윤태진, 정순주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윤태진 아나운서입니다. 윤태진 아나운서 또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했고 2011년부터 KBS N 스포츠 '아이..

이화여대 무용과 3대장 #1.조은정 아나운서 [내부링크]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 삼대장으로 불리는 조은정, 윤태진, 정순주. 오늘은 조은정 아나운서부터 소개해드립니다. 롤챔스 여신, 롤여신이라 불리며 게임유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예쁜 외모는 물론..

전설의 고멘녀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동영상과 섹시사진모음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전설의 고멘녀로 잘알려진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우리나라의 김태희 정도라 봐도될만큼 예쁜거 하나는 정말 누구나 인정할 정도입니다. 얼굴도 예쁘지만 일본인 여성들에게는 입술이 예쁜..

채수빈 에스콰이어 섹시화보 [내부링크]

구르미그린달빛으로 이름을 알린 채수빈이 에스콰이어 화보촬영을 했습니다.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외모인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노출없이도 섹시하네요. 오빠생각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나온다고하는데 매..

조인성 절친모임 - 송중기, 김우빈, 이광수, 엑소 디오 [내부링크]

조인성 절친모임 또는 차태현사단이라 불리는 연예계 대표 친목모임이 있는데요. 이 모임에는 조인성, 김우빈, 송중기, 이광수, 차태현, 배성우, 김기방, 임주환, 도경수(엑소 디오)가 속해있어 화제입니다. 조인..

예쁨주의 걸스데이 소진 섹시사진모음 [내부링크]

걸스데이의 리더이자 공대녀 출신의 소진이모. 이번에 장희진, 임주은과 함께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촬영하는 '로맨스의 일주일4'에 나올 예정이라 기대가 큰데요. 오늘은 소진의 예쁜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수지 도플갱어 일본 성우 우치다 마아야(内田真礼) 사진모음 [내부링크]

한때 미쓰에이 수지를 닮은 외모로 국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우치다 마아야. 어때요? 닮았나요? 국내에선 릿카성우로도 유명한데요. 성우뿐만 아니라 가수,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성우가 인기..

사랑이엄마 야노시호 샹티(Chanty) 란제리 섹시 속옷화보 [내부링크]

추성훈의 아내이자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한 남자의 남편, 한 아이의 엄마이기 이전에 그녀는 일본 톱모델이라는 칭호를 얻었는데요. 오늘은 그녀의 섹시 란제리룩 화보사진을 모았습니다. 바로 명품 란제리브..

여성미 물씬 태연 뷰티플(Beauty+) 화보사진 [내부링크]

소녀시대 태연의 뷰티플 화보가 화제입니다. 보다 성숙해지고 여성미가 넘쳐보이는데요. 귀요미 탱구는 어디로갔나요? 태연 뷰티플화보는 말그대로 뷰티풀하네요. 몸매 비율이 저렇게 좋았던가요? 해외 로케촬..

사쿠야 유아(咲夜由愛) 은퇴후 최근 근황사진 [내부링크]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av배우 사쿠야 유아. 얼마전 은퇴를 공식발표하고 한동안 언론매스컴에서 노출이 안되었는데요. 최근 근황을 알아보니 T-utero라는 코스프레팀 소속으로 코스튬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코..

프로존잘러 박보검 롱코트 공항패션 [내부링크]

최근 팬미팅을 위해 대만으로 출국한 박보검의 패션이 화제입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가 롱코트를 자주입었는데요. 박보검이 입은 청색의 롱코트도 너무 예쁩니다. 박보검이 좋다면 공감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 섹시노출 사진모음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바바라 팔빈(Babara Palvin)이 맥심 잡지 2017년 2월호 표지모델을 장식했다고 소개해드렸는데요. 관심있으시다면 카테고리에서 확인바랍니다. 바바라팔빈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출신 모델로 13살..

2017년 2월호 맥심(Maxim) 미리보기 - 바바라팔빈, 김의성 외 [내부링크]

2월호 맥심 표지모델은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입니다. 작년 맥심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100인" 명단에서 4위에 선정되기도한 인물입니다. 13살의 어린나이에 길거리 캐스팅으로 모델..

다이아 정채연 질스튜어트 가방 화보 [내부링크]

최근 국민여동생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다이아의 정채연. 최근 B1A4 진영과 함께 찍은 NYLON화보에 이어 질스튜어트 화보도 촬영했네요. 가방도 예쁘고 채연양도 예쁘네요!

프로듀스101 출신 아이비아이(IBI) '퀵빛짹푼핸'의 뜻 [내부링크]

프로듀스101 최종후보에서 아쉽게 탈락한 다섯명이 모여서 만들어진 프로젝트그룹 IBI. IOI를 대항하는 일반인이라는 뜻에서 IBI로 붙여졌다고 하는데요. I believe it의 약자이기도 합니다. 멤버 5명의 프로..

일본 데뷔했던 퓨리티(puretty) - 윤채경,전소민,조시윤,유혜인,전재은 [내부링크]

2012년 DSP미디어에서 발표한 새로운 5인조 걸그룹 퓨리티(ピュリティ) 최초 'DSP걸즈'라고하는 가칭이 있었으나 최종적으로는 퓨리티로 활동을 했는데요. 한일 합작 애니메이션인 '꿈의 보석 프리즘 스톤'과 함..

에이프릴에 합류한 채경 섹시사진 움짤모음 [내부링크]

프로듀스101에서 아쉽게 탈락해 아이오아이 정식 데뷔조에 합류하지 못했던 윤채경. 대신 IBI(아이비아이)로 잠시나마 활동을 했었는데요. IBI가 IOI에 데뷔하지 못한 '일반인'의 약자라는 것이 재밌습니다. ..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어린시절 사진공개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천년돌 하시모토칸나(はしもとかんな)의 예쁘고 섹시한 사진들을 모아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하시모토 칸나의 어린시절 사진모음입니다. 혹시 성형하진않았는지 일본의 어느 방송에서 묻다..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섹시노출 사진모음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일본akb48의 오구리 유이에 대해 소개하면서, 2만년에 한번나온 미소녀라고 했었는데요. '年に1人の美女'라고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 바로 '하시모토 칸나'입니다. 1000年に1人の美女, 즉..

우주소녀 성소 시스루 블라우스 패션 섹시노출 사진모음 [내부링크]

최근 성소가 자주입는 의상을보니 시스루 패션인듯 합니다. 무대의상을 보면, 상의는 가슴부위를 제외하고 시스루로 다비치는 옷을 주로입고, 하의는 플레어 미니스커트를 주로 매치하는데요. 오늘은 시스루 블라..

AKB48 チーム8 小栗有以(오구리 유이) 화보같은 일상사진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2만년만에 한명나온 미소녀 오구리 유이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구리유이에 대해 상세히 알고싶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만년에 한명나온 미소녀 - 오구리 유이(일본 AKB48 8팀)..

2만년에 한명나온 미소녀 - 오구리 유이(일본 AKB48 8팀) [내부링크]

최근 일본에서는 「年に1人の美少女」, 즉 '년만에 한명나온 미소녀'라는 타이틀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유행을 불러일으킨것이 바로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입니다. 하시모토칸나는 어떤 이벤트..

EXID 하니 데뷔초와 최근 비교 [내부링크]

걸그룹 멤버중 털털함의 끝판왕은 바로 하니, 아니 안형입니다. 이렇게만보면 여신인데, 쩍벌이나 최근 아는형님에 나와서 내성발톱이라며 떳떳하게 말하는 것을 보면 정말 털털한데요. 오늘은 하니가 EXID를 알..

카일리제너(Kylie Jenner) 몸매와 난해한 패션 [내부링크]

미국 10대 청소년들의 핫아이콘이라 불릴만큼 인기의 중심에 서있는 카일리제너. 언니 켄달제너와 함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미국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30인'..

정가은 결혼 및 출산, 그리고 최근 근황 [내부링크]

정가은이 출산후 오랜만에 티비에 모습을 비췄습니다. 한때 롤러코스터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에서 푼수끼 넘치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강심장, 스타킹, 무한걸스..

예쁨주의 공유미 아나운서 - MBC스포츠 신입 아나운서 [내부링크]

작년 2월 MBC가 22년 만에 공채 MC를 선발했다고 합니다. 총 9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지원했으며, 그중 최종 2명이 뽑혔는데 바로 권세린과 공유미입니다. 이후 공유미는 MC로 6개월간 MBC 각종 예능에 출연했으며..

정글의 법칙에 나온 우주소녀 성소 섹시노출사진 모음 [내부링크]

정글의법칙을 매번 챙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AOA 설현이 출연한것은 뒤늦게라도 꼭 챙겨봤는데요. 이번에도 꼭 챙겨봐야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우주소녀의 꿀벅지와 가슴을 담당하고있는 성소가 출연하기..

다리가 예쁜 연예인 김하늘, 몸매와 패션 사진 [내부링크]

김하늘은 2012년 신사의 품격 이후 별다른 행보를 보이지 않고 있다가 작년 '공항가는길'이라는 드라마로 오랜만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최근에는 비정규직 선생님 역할로 '여교사'라는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를 찍..

SNL 스타킹녀 베리굿 조현 움짤 섹시사진 모음 [내부링크]

얼마전 SNL에 출연하면서 SNL 스타킹녀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조현.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의'베리굿'이라는 걸그룹에 소속되어있으며, 본명은 신지원이라고 하네요. 1996년생으로 올해(2017년) 기준 22..

동탄 PC방 얼짱 알바생 장현서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내부링크]

각종 사이트와 SNS에서 이슈가되었던 피씨방얼짱, 누군지 아시나요? 위사진 2장으로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장본인, 바로 장현서입니다. 해당 피씨방은 동탄에 있는곳이라고 하는데요. 알바 잘둔 덕분에 남..

미스맥심 콘테스트 4강후보 결승진출 #4. 송수진 섹시사진 [내부링크]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결승에 진출하게된 이예린과 송수진. 이번 포스팅은 송수진입니다. 앳된 외모의 동안얼굴과 글래머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송수진..

미스맥심 콘테스트 4강후보 결승진출 #3. 이예린 섹시사진 [내부링크]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결승에 진출하게된 이예린. 송수진과 이예린, 이제 단 두명만 남았네요. 직업이 대학생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대학생들도 모델일을 병행하거나 하는데 평소에는 학교생활만 하나봅니다. 이..

미스맥심 콘테스트 4강후보 #2. 예리 섹시사진 [내부링크]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준결승전에서 아쉽게 탈락한 예리. 안정미, 이예린, 송수진과 함께 4강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다소 아쉽지만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오늘은 아쉽게 탈락한 예리 사진을 가져왔..

미스맥심 콘테스트 4강후보 #1. 안정미 섹시사진 [내부링크]

작년부터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시작되어 이제슬슬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4강후보로 남은 사람은 안정미, 예리, 이예린, 송수진으로 4명인데요. 현재 결승 투표만 앞두고있는 상황입니다. 결승후보는..

만능아이돌 B1A4 진영 [내부링크]

작곡이면 작곡, 연기면 연기.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는 B1A4진영. 빅뱅에 지드래곤이 있다면 B1A4에는 진영이 있는데요. 프로듀스101에서 아이오아이 후보생들에게 같은곳에서란 노래도 만들어주었죠. 그노래 정..

필라테스 강사 박세리 인스타그램 사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분은 인스타그램에서 화제를 낳고있는 필라테스 강사 박세리입니다. 프로골프선수 박세리가 아닌 미모의 여성인데요. 연예인 뺨을 후려칠(?) 정도의 외모로, 여리여리한 외모와는 달리 숨겨진 근..

도깨비 김신장군 프로존잘러 공유 패션 사진모음 [내부링크]

16부작 드라마 도깨비가 어느덧 12회까지 방영했네요. 이제 4회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달래고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도깨비의 김신장군! 900살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패션스타일..

JTBC 뉴스룸 안나경 아나운서 몸매와 청바지 패션 [내부링크]

안나경 아나운서는 숙명여대 정보방송학과를 졸업하고 2014년 JTBC에 입사를 했는데요. 안나경 아나운서가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에 입사한만큼, 최종 면접에서 했던 '결정적 발언'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오버워치 메이, 트레이서 등 섹시 코스프레 사진모음 - Overwatch [내부링크]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에 이은 다른 캐릭터들의 코스프레 사진입니다! 역시나 소장용!! 먼저 트레이서입니다. 다음으로 메이! 메르시 코스프레사진 나갑니다. 다음으로 리퍼 이번 코스프레는 한조 맞죠?..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섹시 코스프레 사진모음 - Overwatch D.VA [내부링크]

오버워치 디바 송하나 코스프레 모음입니다. 가장 유명한 아자미유코부터 보시겠습니다! 사실 오버워치게임을 하진않지만 캐릭터가 너무 예쁘기도하고 코스튬플레이어도 넘 예뻐서 소장용..

레이싱모델 최슬기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2 [내부링크]

1편에 이어 최슬기의 인스타그램에서 예쁜 사진 특집입니다. 예쁜 사진만 골랐는데도 40장이 넘어서 불가피하게 포스팅을 나누었습니다. 빨간 교복이 너무 섹시하네요. 그럼 2탄 보시겠습니다! 비키니에..

레이싱걸 최슬기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1 [내부링크]

지난포스팅에서 레이싱모델 로드걸, 게임 모델, 걸그룹출신이자 아프리카TV BJ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슬기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하단의 연관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최슬기의 인스타그램에서..

레이싱모델 최슬기 섹시사진모음 (레이티 노래듣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레이싱모델이자 로드걸, 그리고 가수 데뷔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갖춘 최슬기입니다.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인기모델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또한 지스타에..

전효성 SNL 레전드 사진, 움짤 모음 [내부링크]

전효성이 SNL에 출연해 남긴 명언이 있죠. "저는 가슴이 아니라 가수입니다!" 그런데 꼭지부분에 보이는건 뭘까요? SNL전효성편은 정말 두고두고봐도 재밌는데요. 방송에 출연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역..

레이싱모델 반지희 글래머 섹시사진 모음 [내부링크]

레이싱걸 반지희는 2014년 부산국제모터쇼에서 BMW 모델을 했었는데요. 이를 시작으로 레이싱모델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레이싱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델활동을 해온것으로 보이는데요. 학력을 보니 동덕여..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7. 미카미유아(Mikami Yua) [내부링크]

일본걸그룹 AKB48의 자매그룹인 SKE48 출신이자 현재 AV배우로 활동하고있는 미카미유아. 2014년까지 SKE48활동을 하면서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었는데요. 전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혹시 궁금하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6. 레드벨벳 슬기 [내부링크]

SM루키즈 출신으로 레드벨벳에 합류한 슬기. 몰랐는데 세계미녀 71위에 등극하기도 했었네요. 최근 레드벨벳 슬기의 복근 몸매가 이슈되면서 그 인기도 더욱 올라가고 있는데요. 슬기도 한때 할리퀸 복장으로 시..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5. 아이오아이 [내부링크]

2016년 최고의 걸그룹은 바로 아이오아이(IOI)가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프로듀스101에서 '픽미픽미픽미업'으로 온국민을 들썩거리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그런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도 할리퀸 코스프레에서 빠..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4. 달샤벳 수빈 [내부링크]

KBS2방송 머슬퀸 프로젝트에서 할리퀸으로 분장한 달샤벳 수빈이 여전히 인기입니다. 프로그램의 취지상 코스프레복장까지 갖추진 못했지만 헤어와 화장만 할리퀸의 모습으로 변했는데요. 몰랐는데 복근이 아주..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3. 트와이스 사나 [내부링크]

트와이스 사나찡의 할리퀸 코스프레입니다. 할리퀸이 수어사이드에서 사랑에 미친여자 역할로 나오는데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할리퀸 코스프레는 또 처음보네요. 귀엽고 깜찍한 할리퀸입니다. 샤샤샤! 셀..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2. 권나라 [내부링크]

SKT 광고 폼나들이편으로 한번에 대세녀가 되었던 헬로비너스의 권나라. 권나라 역시 할로퀸 분장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뚜렷한 이목구비로 정말 섹시한 할로퀸 코스프레를 선보였습니다. 풍선껌을 부는 모습..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섹시 코스프레 #1. 전효성 [내부링크]

요즘 핫한 할리퀸 코스프레! 수많은 연예인들이 코스프레를 하고있는데요. 헬로비너스 나라, 트와이스 사나, 전효성등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할리퀸 코스를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로 전효성의 할리퀸 코..

2016 KBS 연기대상 태양의후예 송중기와 송혜교 공동수상 가능할까? [내부링크]

2016년 전 방송사를 통틀어 최고의 드라마는 태양의 후예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최고시청률 38.8%로 대한민국 국민들의 1/3이 본방을 지켜봤다는 말인데요. 본방사수를 하지못했다고하더라도 국민절반 이상이 태..

AOA 컴백 정규1집 타이틀곡 - 익스큐즈미, 빙빙 [내부링크]

국내 최정상 걸그룹 AOA가 데뷔 5년 만에 드디어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규 1집 앨범명은 '엔젤스 노크'로 '익스큐즈미'와 '빙빙'이라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

2017년 1월호 맥심(Maxim) 미리보기 - 라붐 솔빈 [내부링크]

2017년 MAXIM의 첫 메인표지 모델은 바로 걸그룹 라붐의 솔빈입니다. 라붐의 멤버 솔빈은 수지, 설현의 뒤를 이을 차세대 청순 아이콘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이번 맥심화보에서 편안한 트레이닝 숏팬츠부터 귀..

신아영 아나운서 글래머 몸매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신아영 아나운서는 2011년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후, 프리랜서 선언후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했는데요. 2014년 tvN의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에 출연하면서 더욱 이름을 알렸습니다. 더지니어..

MBC 박신영 아나운서 글래머 몸매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이 사진 한장으로 수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누군지 폭풍검색을 하게만든 장본인. 박신영 아나운서. 2014년부터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1990년생으로 현재(2016년) 기준 27살이라는 꽃다운..

공서영 아나운서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한때 걸그룹 '클레오' 멤버 출신이자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한 공서영 아나운서. 클레오로 활동할때 정예빈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런 활동 중단으로 본의아니게 방송활동을 접게되었..

2016년 12월호 맥심 미리보기 - 최설화 [내부링크]

두산시구녀로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최설화가 12월호 맥심잡지 표지모델로 선정되었는데요. 먼저 그녀에게 인기를 가져다준 시구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그녀는 머슬마니아 3관왕을 차지할정도로..

DSP 에이프릴 윤채경 합류 확정, 조시윤은? [내부링크]

어제인 11월 11일 DSP 미디어에서 윤채경이 걸그룹 에이프릴에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윤채경은 프로듀스101에서 아쉽게도 탈락해 IOI로 데뷔를 하진 못했는데요. 대신 시청자들에게 자신을 알리는 계기가 되긴..

[퍼즐앤밀크 배틀]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 게임소개 및 버그공유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앤밀크 배틀(puzzle&milk battle) 간략히 소개드리자면 실시간으로 유저 2명 혹은 3명과 대전하는 퍼즐게임인데요. 그러고보니 게임이름이 참 직관적이네요. 유저들과 배틀하는..

2016년 맥심 11월호 미리보기 - SBS 홍재경 아나운서, 최현우 마술사, 장정구 외 [내부링크]

2013년 JTBC 기상캐스터로 데뷔해 2014년부터 SBS Sports에서 활동하고있는 홍재경 아나운서. 현재는 SBS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 하고 있으며, KBO 리그 현장에서 리포팅도 하고 있는데요. 이번 맥심잡지 11월호의..

프로골퍼 이보미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국내 여자 프로골퍼 얼짱은 안신애선수, 이보미선수, 김하늘선수, 양수진선수인데요. 오늘은 일본 노부타그룹 소속의 이보미선수를 소개하고자합니다...

프로골퍼 양수진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필드위의 귀여운 골프선수 양수진. 국내 프로골퍼중 얼짱을 뽑으라면 적어도 다섯손가락안에는 들지않을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꼽자면 안신애선수, 이보미선수, 김하늘선수 그리고 파리게이츠 소속의 양수진선..

건담녀 유리사 박선혜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한때 루리웹에서 루리웹여신으로 불리기도 했고, 건담프라모델을 조립하는 사진을 공개해 건담녀라고도 불렸던 유리사. 일본인같은 이름이지만 예명일뿐 본명은 박선혜입니다. 한때 엘프라고 불릴정도로 인형같..

2016년 맥심(Maxim) 10월호 미리보기 - 국군의날 이시현 특집 [내부링크]

산이와 매드크라운의 못먹는감 뮤직비디오(MV) 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모델 이시현. 혹시 기억하시나요? 2015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자였는데요. 올해 맥심 10월호에서 잡지 커버를 또 독차지했습니..

JTBC 여자아나운서 3대장 - 강지영, 안나경, 조수애 [내부링크]

최근 JTBC의 여자아나운서 3대장으로 불리며 인기를 독차지하고있는 아나운서들이 있는데요. 바로 강지영, 안나경, 조수애 아나운서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와 안나경 아나운서는 1989년생으로 28살 동갑내기이며,..

신인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공개! 멤버별 사진보기 [내부링크]

달샤벳과 V.O.S가 소속된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걸그룹 데뷔에 앞서 멤버들을 공개했는데요. 지난 11월 30일 멤버 지유를 시작으로 하루에 한명씩 사진이 공개되어 오늘인 12월 6일, 일곱명의 모든..

섹시 레이싱걸 송이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레이싱모델 송이나에 대해 파헤쳐보겠습니다. 먼저 간략한 프로필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본명 : 송이나 생일 : 1985년 9월 12일생 나이: 2016년 기준 32살 혈액형 : A형 별명 : 송긍정 워낙 긍정적인 성격..

청룡영화제 37회 남우주연상 이병헌 수상소감 촛불집회 소신발언 [내부링크]

제37회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내부자들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이병헌의 수상소감 이 화제입니다. 이병헌은 연기인생 25년 만에 청룡영화제에서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는데요. '번지점프를하다'를..

개콘 '가족같은' 코너출연한 미녀 탤런트 인아(김수연) [내부링크]

개콘에 '가족같은' 코너를 보면 항상 마지막에 마샤나 줄리아라는 이름의 예쁜 외국인이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인아라는 이름의 마마무 솔라와 닮은듯한 이미지에 서구적인 비쥬얼. 바..

글래머 몸매의 SBS 진달래 아나운서 섹시사진 대방출 (Feat.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김사랑 닮은꼴로 유명한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있는데요. 바로 진달래 아나운서입니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2012년에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대회 참가했었고, 2013년도에는 미스 경기에서 선(善)을 수상할 정..

일본 아이돌 Hey Say Jump의 17세소녀 임신설 관련 한국 일부팬들의 반응 #2 [내부링크]

많은 팬분들의 댓글에 힘입어 다시 포스팅합니다. 역시나 욕설부터 시작해 많은 댓글을 적어주시네요. 그중 눈에띄는 몇가지 내용을보면, "동스포에서 아리요시 방출에 대한 기사를 썼는데, 지금 잘활동하고있다...

일본 아이돌 Hey Say Jump의 17세소녀 임신설 관련 한국 일부팬들의 반응 [내부링크]

참고로 이글은 일본아이돌 그룹의 멤버 3명이 17세 미성년자 여자아이를 임신시켰다는 일본기사를 포스팅한 제 블로그를 보고, 욕설아닌 욕설을 남긴 일부 팬들이 있었는데요. 얼토당토안한 주장을하며 명예회손(?..

일본아이돌 3인, 17세 미성년자 임신 [내부링크]

17세 여자아이를 강간, 임신시킨 유명 아이돌 과연 누구일까요? 일본에서는 다양한 추측설이 난무하고있는데요. 일단 대세는 "쟈니스다!" 그리고 Hey say jump(헤이세이점프)라는것이 대세의 흐름입니다. 일본 중..

일본 인기아이돌 17세 소녀 임신시킨 범인 확정. [내부링크]

지난 일주일간 일본열도를 뒤흔든 스캔들.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 3명이 만취한 17세 소녀를 강간해 임신시켰다고 도쿄 스포츠가 보도했는데요. 업계 내에서도 "범인 찾기"를 한 결과 범인이 확정되었고, 스폰서..

너목보 출연 메이트리, 아카펠라 듣기 "닮아가요" [내부링크]

너의목소리가 들려(너목보) IOI편에 출연한 금메달리스트 메이트리(MAYTREE). 설마설마했는데 실력자였네요. 특히 저는 베이스를 맡고있는 김원종님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목소리가 완전 저음에 동굴에서 울리는..

개그콘서트 미녀 4인방 레드드레스 - 김지민,안소미,김나희,김승혜 [내부링크]

요즘 개그우먼들은 얼굴로 뽑나봅니다. 불과 10년전만해도 못생긴 얼굴이 대세였는데, 그때랑은 너무 많이 변한것 같네요. 하긴 웃음포인트가 옛날에는 마빡이처럼 몸으로 하는 개그, 또는 못생긴 외모로 웃음을..

배구선수 이다영 드레스 사진과 섹시댄스, 그리고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에서 세터를 맡고있는 이재영선수. 2014년 입단하자마자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여자 국가대표로 출전을 할 정도로 대단한 선수입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기준 나이 21살이며, 잘..

몸매종결자 홍진영 섹시 속옷화보 [내부링크]

얼굴도 예쁘고 쿨한 성격에 글래머 몸매로 어느것 하나 빠지는데가 없는 홍진영. 일반 걸그룹 아이돌들보다 더 몸매가 좋아 몸매종결자, 몸매 끝판왕이라고 불리는데요. 얼마나 몸매가 좋은지 전신샷부터 볼까요..

개콘 미녀개그우먼 김승혜 섹시사진 대방출 그리고 과거사 [내부링크]

개콘 미녀개그우먼들에 대한 포스팅 마지막이되지 않을까 싶네요. 안소미, 김지민, 김나희, 홍예슬에 이어 오늘은 김승혜입니다. 다른 미녀 개그우먼 사진을 보시려면 검색버튼을 누르고 '개콘'이라 입력하면 나옵..

감성보컬 한동근 데뷔곡 음원차트 역주행 이유는? [내부링크]

2013년 위대한탄생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한동근. 그러나 2014년 9월 공개한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가 크게 뜨지못했으나, 최근 2년만에 음원차트를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해피..

걸그룹 플래쉬(Flashe) 이쁜걸 티저사진 공개 [내부링크]

타이틀곡 이쁜걸로 돌아온 플래쉬. 정말 예뻐져서 돌아왔습니다. 다들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올해초 나온 노래 '립밤'이 섹시컨셉이었다면, 이번노래 '이쁜걸'은 상큼하고 신이나는 노래인데요. 티저..

걸그룹 플래쉬(Flashe) 리더 나래사진 대방출, 섹시댄스 직캠 [내부링크]

플래쉬의 리더이자 래퍼인 나래. 2012년 데뷔부터 지금까지 원년멤버로서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이번에 타이틀곡 '이쁜걸'로 활동하는걸 보니, 더 많이 예뻐졌더라고요. 그래서 나래사진을 모아봤습니다...

힐링걸그룹 플래쉬(FlaShe) 신곡 이쁜걸 댄스보기 [내부링크]

2012년 7월 Flash처럼 가요계를 비추고 싶다며 등장한 걸그룹 Flashe. 벌써 올해로 5년차인 걸그룹입니다. 데뷔는 5명으로 했지만 중간에 멤버가 교체되기도하고 건강상의 이유로 빠지면서, 현재는 4명이며 리더인..

스피카(SPICA)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이효리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노래보단 이효리가 프로듀싱했다는 걸로 유명해진 스피카. 아직도 이효리의 걸그룹이라는 수식어가 여전히 따라다니고있는데요. 이게 독인지 약인지는 알수없지만,..

핑클(Fin.K.L) 성유리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원조아이돌이자 걸그룹의 조상이라하면 S.E.S와 핑클(Fin.K.L)이 떠오르실텐데요. 오늘은 핑클에 대해서 말해보고자합니다. 리더 이효리는 말안해도 다 아시겠죠? 핑클은 몰라도 이효리는 아는 학생들이 많을텐데..

조보아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영화 가시에서 여고생의 싱그러운 이미지와 그 이면에 숨겨진 사이코틱한 연기를 잘 소화해내 눈길을 사로 잡았던 조보아. 그리고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상큼한 이미지의 채리역으로 활약해 인기상도..

DJ소다 일상사진 매력 대방출 [내부링크]

클럽의 꽃, 국내 최고의 여성DJ라하면 소다가 빠질수없는데요. 귀여운 얼굴에 볼륨있는 가슴으로 왠만한 글래머 저리가라할 베이글 몸매. 소다의 7월 8월 썸머 스케쥴을보면 한국을 넘어 이제는 싱가폴, 인도네..

뒷태여신 여자연예인 TOP5 [내부링크]

뒤태마저 예쁜 모습으로 마음을 설레게하는 스타들이 있는데요. 뒷태가 예쁜 여자연예인들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1. 뒷태마저 스타일리쉬 - 고준희 첫번째는 단발머리 스타일이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고준희..

2016년 맥심 9월호 미리보기 - 프로골퍼 안신애 외 [내부링크]

여자 프로 골프선수 중 가장 예쁜 몸매를 가진선수라해도 과하지않은 안신애 선수. 맥심코리아 9월호에서도 섹시함을 발산했다고 하는데요.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짙은 눈썹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흡사 신세경..

레인보우 지숙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지난번 레인보우 재경에 이어 오늘은 지숙이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레인보우 멤버들이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다재다능한 끼도 많은 것 같은데요. 지숙하면 딱 떠오르는게 있죠. 파워블로거! '쑥스러운 쑥..

언니들의 슬램덩크 배구선수 김연경 출연 [내부링크]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배구선수 김연경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리우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여자배구팀이 8강까지 오르는데 큰 공을 세워 TV프로그램 1순위로 뽑혔다고 하는데요. 무한도전에도 출연한다고하니 인기가..

프로골퍼 안신애선수 글래머 몸매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한때 우리투자증권 소속이었으나 현재는 갤럭시아SM 소속사의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소속팀으로 활동중인 안신애 선수. 남다른 볼륨감으로 프로골프 선수들중 최고의 몸매라 불려지고있는데요. 글래머 몸매가..

맥심(Maxim) 2016년 9월호 표지모델 프로골퍼 안신애 선수 [내부링크]

맥심잡지에서 9월호 커버모델을 골프선수 안신애라고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커버사진을 보면 안신애 선수의 섹시하고 도발적인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신세경 닮은꼴로 얼핏보면 헷갈릴 정도네요. 얼굴도 이쁘고..

프로골퍼 안신애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가끔 여자골프를 보다보면 눈에띄는 선수가 있는데, 바로 프로골퍼 안신애 선수입니다. 처음에는 골프 화보를 찍는 모델인줄 알았는데, 실력도 대단하더라고요. 사실 2008년 프로에 데뷔해 실력보다는 외모로..

몸매종결자 박수진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걸그룹 슈가출신으로 가수에 배우활동을하면서 최근에는 요리관련 프로그램까지 진행하고있는 박수진. 1985년생으로 올해기준 32살인데요. 완전 동안이죠? 작년 배용준과 결혼해 현재 임신중이라고 하는데, 배용..

귀향 최리 일상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위안부를 주제로 찍은 영화 귀향에서 귀신이 보이는 어린 무당 은경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배우가 있었는데요. 바로 최리입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 데뷔를 했는데, 데뷔와 동시에 상도받았네요...

귀향 최리 영화찍기전 방송출연장면 [내부링크]

위안부를 주제로 찍은 영화 귀향. 무려 14년이나 준비를해서 찍었다고하는데요. 투자자 모집이 안되어서 그런지 국민 7만여명의 후원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최리는 극중 은경역을 맡아, 귀신이 보이는 무당역할..

의외의 몸매 AOA 유나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AOA하면 설현, 초아, 민아, 지민까지만 생각나고 솔직히 다른멤버들은 그리 각광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우연치않게 AOA 유나의 반전매력을 발견하게되어, 유나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본명은 서유나로 1..

언프리티랩스타3 유나킴 데뷔부터 현재까지 [내부링크]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비주얼로 독보적인 육지담과 유나킴. 특히나 유나킴은 강아지상의 귀여운 얼굴에 뭔가 여리여리하면서도 착해보이는 외모가 돋보이는데요. 오늘은 유나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본명..

언프리티랩스타3 애쉬비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요즘 즐겨보고있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그중에서 비주얼은 육지담이나 유나킴이 최고이지 않나 싶은데요. 최근에 급호감으로 돌아선 래퍼가 있으니, 바로 애쉬비입니다. 고양이상에 현아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예쁨담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오늘 블랙핑크가 인기가요에서 데뷔후 첫 1위를 했네요.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1위라는데요. 데뷔한지 이제 14일, 즉 2주만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건데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오늘 오전에..

김소혜 은근 글래머 섹시사진 대방출, 예쁨주의 [내부링크]

I.O.I에서 4차원 매력을 담당했던 김소혜. 심장이 쏘혜쏘혜 해지는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너무 상큼한 사진이라 마음에 드네요.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버블과 함께한 사진. 개밥주는 남자에서 반려견 버블을 입..

2016년 HOT 재결합 - 라디오스타에서 밝히는 강타의 이야기 [내부링크]

"사실은 오늘 너와의 만남을 정리하고 싶어. 널 만날꺼야. 이런날 이해해" 혹시 따라부르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30대입니다! 무한도전을 통해 젝키가 재결합하면서, HOT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부쩍 높아지고 있..

코빅 이한별 섹시 비키니 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코미디 빅리그의 얼짱 개그우먼 이한별. 본명은 이수지라고 합니다. 근데 개콘에 이수지가 있어서 같은 개그우먼으로 이름이 겹치니까 어쩔 수 없이 예명을 쓰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코빅의 엑스트라 라는..

코빅 개그우먼 이한별 섹시 좀비 사진 [내부링크]

tvN 코미디빅리그의 얼짱 개그우먼 이한별 최근에는 '엑스트라' 라는 코너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지난 8월 14일에는 좀비로 출연하면서 섹시한 몸매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흰색 면티에 검정 스키니진만 입었는데..

아이오아이(IOI) KCON 2016 LA X M COUNTDOWN 캡쳐사진과 영상보기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지난 8월 9일 2016 K CON LA와 엠카운트다운 다들 보셨나요? 아이오아이가 LA에 가서 "드림 걸스"를 불렀습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만난 아이오아이(I.O.I) 먼저 스크린샷 사진부터 보고 갈께요. 4K화질에서 캡쳐..

레인보우 재경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레인보우 재경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굳이말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텐데요. 아이돌 가수중에 글래머로 따지자면 단연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키 168cm, 몸무게 45kg으로 이상적인 몸매의 소유자로, 타..

걸스데이 민아 노출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AOA 민아와 이름이 똑같아서 슬픈 그녀. 네이버나 다음에 민아라고 검색하면, 예전엔 걸스데이 민아가 먼저 나왔지만 요즘은 AOA 민아가 더 많이 검색되는것 같습니다. 귀여운 눈매와 고양이상 얼굴로 한때 예능..

디스패치의 엠블랙 이준 열애설 [내부링크]

디스패치가 이번에도 큰 일을 냈습니다. 엠블랙 이준의 열애설을 잡기위해 디스패치가 따라 붙었는데요. 그 결과... 매니저랑 김밥천국에 가서 엠블랙티셔츠를 입고 김치볶음밥을 먹었다네요. 그리고 후식으로 딸..

와썹 나다(NADA)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와썹의 메인 래퍼 나다(NADA)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미친 존재감을 보여줬었는데요. 몸매가 남다릅니다. 어마어마한 볼륨감과 섹시미를 자랑합니다. 맥심화보에서 보여준 탄력있는 엉덩이와 허벅지. 아무도 따..

IOI 구구단 김세정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프로듀스101에서 최종 2위로 뽑혀 아이오아이로 활동중인 김세정. 신생걸그룹 구구단 멤버이자 어서옵쇼 서브MC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미소가 너무 해맑고, 인성은 이미 프로듀스101에서 검증되었을 정..

우주소녀 성소 섹시사진, 움짤 대방출 [내부링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우주소녀. 프로듀스101에서 최종합격한 IOI의 유연정 합류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13명의 소녀중 유독 눈에 띄는 소녀가 있으니, 이름하야 성소(CHENG XIAO) 청순한 매..

닥터스 박신혜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닥터스 드라마 방영이후로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박신혜. 7월에는 송중기를 제치고 CF광고모델 1순위로 손꼽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닥터스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혜정쌤이..

강소라 속옷화보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작년 드라마 미생으로 큰 인기를 얻은 강소라. 여성들이 뽑은 부러운 몸매에 손꼽히는 연예인중 한명인데요. 168cm의 큰 키에 몸무게 48kg으로 완벽한 몸매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등학생때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

DIA(다이아) 기희현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프로듀스101에서 아쉽게 탈락해 IOI의 최종멤버가 되지못한 기희현. 프로듀스101을 재밌게 봤던 저로서는 윤채경, 이해인, 김소희 그리고 기희현 탈락이 제일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MBK의 다이아로 활동을 시작해..

설현 스프라이트 광고 새버전 움짤 공개 [내부링크]

그럼 선배이름도 뺄께요! 이광고 기억나시나요? 조별과제에서 빠지겠다는 4학년 선배의 말을 듣고 핵사이다를 날리는 설현광고. 신규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설현의 스프라이트 광고는 유튜브..

걸스데이 유라 섹시사진, 움짤 대방출 [내부링크]

현아가 뽑은 차세대 섹시 걸그룹멤버로 설현, 전효성 그리고 유라가 뽑혔었죠. 설현은 SKT광고로 몸매를 인정받았고, 전효성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성이라면 누구나 인정할만한데요. 의외의 인물 유라가 있었..

개콘 홍예슬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유민상의 그녀로 알려진 KBS 공채개그맨 홍예슬. 제2의 김지민으로도 불리며 개콘의 차세대 미녀개그우먼으로 불리는데요. 남규리 닮은꼴로 실검 1위에 오른적도 있었죠. 귀여운 얼굴과 섹시한 몸매로, 한때..

어른이 된 아이유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통기타들고 처음 티비에 나올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어른이 되어버린 아이유. 여전히 앳된 얼굴로 국민여동생자리를 놓치지않고 있는데요. 최근 부쩍 성숙해진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이도 1993년생..

윤채경 조시윤 BNT화보 - 더뉴선글라스 [내부링크]

프로듀스101에서 항상 상위권이었지만, 결국 IOI 최종 멤버로 뽑히지못한 윤채경, 그리고 같은 DSP소속사 조시윤. 윤채경은 음악의신2에서 CIVA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최근 둘이 함께 찍은 BNT화보가 화제입니다...

개콘 김나희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개콘 미녀개그우먼들 사진을 많이 올립니다.주말에 개그콘서트를 보고있자면, 꼭 한두명씩 눈에 띄는 개그우먼들이 있는데요. 안소미, 김나희, 홍예슬, 김승혜가 그러합니다. 윗사진에 다모여있네요...

개콘 김지민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개그콘서트로 시작해 지금은 다양한 예능에 패널로 나오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지민. ‘백종원의 3대천왕’에 이어 최근에는 ‘풍문으로 들었쇼’에도 나오고 있는데요. 뷰티관련 프로그램 진행도..

IOI 다이아 정채연 비키니 공개 [내부링크]

IOI멤버이자 다이아로도 활동하고있는 정채연의 수영복 사진이 화제입니다.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가 붙을정도로 청순한 매력이 아름다운 그녀인데요. 의외의 볼륨감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하고 있습니다. 먼..

7월 1일 AOA 일본 도쿄 콘서트 [내부링크]

7月1日にTOKYO DOME CITY HALLにてAOAの「AOA Summer Concert in Japan ANGELS WORLD 2016」が開催された。 지난 7월 1일 일본 도쿄돔시티홀에서 AOA의 「AOA 썸머콘서트 인 재팬 엔젤스 월드 2016」이 개최 되었..

[언니들의 슬램덩크] 재미로보는 언니쓰 서열 [내부링크]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보시나요? 저는 항상 재미있게보고 있는데요. 최근 민효린의 꿈으로 걸그룹 데뷔가 나왔는데요. Shut up이란 곡으로 벌써 음반도 발표했고, 뮤직뱅크에도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마녀보감 김새론 폭풍성장 최근 근황 사진 [내부링크]

2010년 개봉한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과 함께 나왔던 꼬마아이 김새론. 현재 마녀보감에서 윤시윤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최근 근황 사진을 보니 놀라울 정도로 달라진 모습인데요. 6년만에 폭풍성장을 했네..

20160705 원더걸스 컴백 임박 'Why so lonely' 사진과 티저영상 공개 [내부링크]

7월 5일 원더걸스 컴백소식으로 벌써 후끈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컴백인데요. 7월은 걸그룹 컴백이 많은 것 같습니다. 원더걸스, 여자친구, YG의 새로운 걸그룹인 블랙핑크, 그리고 언니쓰까지ㅋㅋ 원더걸스의 새..

여자친구 컴백 임박 티저 공개 [내부링크]

걸그룹 여자친구가 7월 11일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티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상큼하고 컬러풀한 의상으로 대학교 신입생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가 고등학교 컨셉이..

의외의 그림실력 솔비, 판매가는? [내부링크]

최근 조영남의 그림대작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많은 파장이 일어났는데요. 그 가운데 의외의 연예인들의 그림이 화제입니다. 믿고보는배우 하정우가 그린 그림이 1700만원에 팔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솔비도 그..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Shut Up’ 재킷사진 공개, 음원 공개는? [내부링크]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민효린의 소원으로 시작된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 타이틀곡 'Shut Up' 재킷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왼쪽부터 티파니 김숙 홍진경 민효린 라미란 제시 민효린이 센터네..

20160711 걸그룹 여자친구 컴백 - 첫번째 정규앨범 'L.O.L' [내부링크]

6월 29일,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에서 여자친구의 컴백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앨범은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에 이어 'L.O.L'이라는 타이틀로 첫번째 정규앨범인데요. 'L.O.L'은..

SKT CF한방으로 인생역전 - 헬로비너스 나라 [내부링크]

SKT 광고 폼나들이편을 찍고나서 3주만에 7개 브랜드 계약이 성사되고, 마리텔 출연, 영화에 캐스팅 된 헬로비너스 권나라 SK텔레콤 광고를 보신분이라면 누구나 저 여자 누구지?라고 한번씩 궁금해했을텐데요...

함틋 -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스틸컷 [내부링크]

KBS-2TV 신작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김우빈과 수지가 주연으로 확정되었는데요. 드디어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눈이 쌓여있는 설원에서 서로 마주치는 모습과 아련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야한장면을 본 IOI 전소미의 대처방법 [내부링크]

배틀트립에 주결경과 전소미가 나왔었는데요. 방송도중 일본의 3대 온천인 우레시노 온천이 방송에 나오면서, 약간의 뒷모습 노출이 나왔습니다. 위장면인데요. 이에 전소미의 반응은.. 자기는 보면서 언니인 주..

뉴발란스(newbalance) 새모델 김연아 [내부링크]

오늘 뉴발란스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되었는데요. 스포츠브랜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연아찡 김연아 입니다. 호감도 1순위로 남자방송인으로 유느님 유재석이 있다면, 여자방송인 통틀어서는 연아느님 김연아가 아..

2016 맥심 7월호 미리보기 - 엄상미, 애쉬비, 이상민, 탁재훈 [내부링크]

벌써 맥심 7월호가 나왔습니다. 이번달 표지모델은 엄상미인데요. 신의 영역을 넘보려던 의느님들에게 신은 말없이 그녀를 내려보내 응답했다. 자연의 선물, 엄상미 자연미인 엄상미를 극찬하는 글이 아닌가 싶은..

소시 태연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소녀시대 꼬꼬마리더 탱구 태연입니다. 언제까지나 꼬꼬마라고 생각했는데 올해 기준으로 벌써 27살이네요. 벌써 데뷔 10년차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태연 란제리룩이라 불리는 의상인데요. 꼬꼬마의 모습은 온..

음악의신2 CIVA 윤채경, 김소희, 이수민 래쉬가드 화보촬영 [내부링크]

LTE 걸그룹 CIVA라고 아시나요? LTE 주식회사란 이상민의 L, 탁재훈의 T, 엔터테인먼트의 E를 따와 만든 회사입니다. CIVA란 이름은, 예전에 디바(DIVA)를 만든 이상민이 디바보다 앞서나가라고 알파벳 D보다 앞선..

큐티섹시 AOA 초아 매력알아보기 [내부링크]

AOA하면 누구나 설현과 초아를 제일 먼저 떠올리지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은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초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AOA의상입니다.뭔가 제복같은 느낌이.. 노출이 없어도 너..

설현 성추행? 도넘은 스킨십 [내부링크]

지난 '2016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HKAMF)'에 AOA가 한국대표로 참석을 했었는데요. 홍콩인 MC 이지강의 도를 넘은 스킨십이 논란을 사고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홍콩 MC가 설현의 허리를 깊숙히 안고 있는..

트와이스 사나 중독주의짤 [내부링크]

요즘 대세녀 트와이스 사나! 시간이 멈춘것 처럼 보이는데 사나 혼자 오물오물 계속보게되는 짤이네요ㅎ

AOA 일본활동과 T.M.Revolution의 피쳐링 [내부링크]

일본에서 Oh BOY로 데뷔했던 AOA가 최근 미니4집으로 일본에서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일본의 T.M.Revolution의 타카노리 니시카와가 피쳐링에 참여해 한일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T.M.Revolution은..

예쁨주의 레이싱모델 김미나 섹시 몸매 [내부링크]

2013년 레이싱걸 활동을 시작으로 매년 부산국제모터쇼부터 서울오토살롱까지 빠지지않고 참가중인 레이싱 모델 김미나양입니다. 얼핏보면 소녀시대 태연과 살짝 비슷한것같기도하네요. 얼굴크기부터 비율..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다이아 출격 [내부링크]

프로듀스101에서 최종멤버로 뽑힌 IOI 정채연이 다이아 활동을 병행한다고해 논란이 살짝 있었는데요.오는 7월, 다이아 멤버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소속사 MBK는 정채연과 기희현이 다이아에 합류할 것이..

또오해영 전혜빈 섹시사진(feat.아는형님 출격) [내부링크]

또오해영의 또다른 오해영 전혜빈. 약 15년전이던가요?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24시간 돌면서 춤을춘다해서 이사돈이라 불리며 예능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끌었었죠. 그 이사돈 전혜빈이 오랜만에 예능에 나온다고..

반전매력 민효린 노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최근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의외의 귀여운 모습과 친근함으로 민효린만의 매력을 보여주고있는데요. 한때 명품코라는 이미지로 약간의 도도하고 세련미를 보여줬는데, 요즘들어 급호감을 사고있습니다. 예전에..

EXID 하니 섹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걸그룹중 얼굴만 따지면 거의 Top이 아닐까 생각되는 하니입니다. 슬랜더 몸매에 가식없이 털털한 성격으로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데요. 여자아이돌 치곤 대담(?)하게 쩍벌을 하거나, 괴상(?)하게 웃는 모습을..

2016년 상반기 맥심(MAXIM) 표지모델로 본 대세녀들 [내부링크]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씩 보았을 맥심. 특히 군대에선 외출이나 휴가복귀시, 고참에게 사랑받기위해 꼭 들고와야하는 필수품입니다. 표지모델만 보아도 요즘 대세녀가 누군지 한번에 알 수 있죠. 2016년 상반기 표..

홍진영 속옷화보, 다이어트 자극사진 [내부링크]

요즘 홍진영 다이어트 샹떼꼬르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홍진영 속옷화보를 보면, 다이어트를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겠네요. 원래부터 홍진영 몸매가 좋다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막상 노출사진을 보니 다이어트를..

대세녀 양정원 맥심 미공개컷 공개 [내부링크]

요즘 대세녀 양정원입니다. 마리텔에서 필라테스를 선보이면서 대세녀로 등극했는데요. 외모와 몸매로 시선을 끌어 마리텔 첫방송에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양정원이 맥심화보 표지모델로 나왔습니..

귀염섹시 개콘 안소미 매력알아보기 [내부링크]

개그우먼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청사초롱으로 나와 깜짝놀랄만한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얼굴만 예쁜게아니라 개그, 노래, 춤, 몸매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는 팔방미인입니다. 귀여움과..

예쁨담당 AOA 민아 노출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민아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걸스데이 민아가 우선검색이 되고, AOA 내에서도 설현이나 초아에 밀려 큰 두각을 내지못하고있는게 사실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AOA에서 제일 예쁜 얼굴은 민아가 아닌가 생각합니..

몸매종결자 AOA 설현 매력알아보기 [내부링크]

설현은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를해서 가수는 물론 배우, MC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활약하고있는데요. SKT를 비롯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모델로서도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팬들에게 떠려니, 설..

[또오해영] 서현진 매력알아보기 [내부링크]

2001년 sm의 밀크라는 걸그룹으로 데뷔를해서 현재는 배우로서 전성기를 달리고있는 서현진입니다. '식샤를합시다'에 이어 '또오해영'으로 맹활약중인데요. 얼마전 에릭과의 키스신이 있었죠. 외모에서 자..

인스타 일본녀로 인기를 끌고있는 하루(HARU) h__ruu 사진모음 [내부링크]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일본녀로 불리는 얼짱녀가 있습니다. 바로 하루(Haru)라는 이름의 일본인 여성인데요. 현재 팔로워수는 약 6만명정도로 예쁜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왠지 쇼핑몰 모델을 할것 같은..

아옳이 김민영 글래머 섹시노출 사진모음 [내부링크]

'아옳이 김민영, 아옳옳' 이런말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일단 아옳이 뜻은 별게아니라 인기게임 '하스스톤'에 나오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온게임넷에서 방송하던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김민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