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oha04의 등록된 링크

 alloha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우주여행 현실로?! 1년 안에 시작 하다니 버진 갤럭틱 [내부링크]

영화에서나 보던 일이 이제 정말 현실로 나타나는 시대가 되었네요! 우주여행 이라니... !!! 믿어지시나요,,? 물론 이미 우주로 나가서 살고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우주정거장) 이것도 완전 신기함 ㄷㄷㄷ 아무튼,..

수박 효능 칼로리 다이어트 후기도 같이~! [내부링크]

여름 과일 하면 역시 수박을 빼먹을 수 없죠 !! 글자도 수박 색으로 ㅎㅎ 뭔가 크기도 커서 한통 사다 두면 괜히 든든해 지는 기분 ㅋ 그런데 수박을 보관할때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보통 반씩 잘라서 랩을 씌워서..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싼 요일 따로있다! [내부링크]

뜨거운 여름 ~~ 시원한 곳으로 비행기 타고 훌쩍 날아가버리고 싶어지네요! 조금있으면 휴가시즌이 시작되는데요~! 휴가계획 다 세워두셨나요?! 제작년 여름에는 북유럽으로 여름휴가를 갔었는데, 너무너무 시원해..

마테차 효능 변비 : 카페인 얼마나 들어있을까?! [내부링크]

세계 3대 차 중 하나인 마테차 !! 마테차는 커피, 녹차 와 함께 세계 3대 차로 꼽힌다고해요! 우리나라에서는 커피와 녹차는 많이 섭취를 하지만, 마테차는 '다이어트' 에 효과가 있다는 정보로 인해 유명해지기..

자몽 효능 단점 다이어트 // 부작용 있을까?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께서 많이 찾는 대표적인 과일 중 하나인 자몽 !! 자몽은 오렌지처럼 꼭 새콤 달달한 맛을 낼것 같지만, 쓴맛이 나기도 하기 때문에 자몽을 싫어하는 분들도 꽤 많은데요! 자몽 칼로리는 100g..

레몬밤 효능 부작용 / 하루 섭취량 먹는법 [내부링크]

요즘 매일 아침 밥을 먹을때 레몬밤 가루를 먹고 있는데요! 저는 아침에 일반 한식이 아니라 요거트나 두유, 단백질파우더, 뮤즐리, 사과 같은걸 먹고 있어서 요거트나 두유에 레몬밤을 함께 넣어서 섭취하고 있어..

산딸기 라즈베리 효능 총정리 : 복분자 너도였어?! [내부링크]

베리류는 정말 다 맛있는것 같아요~ 새콤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하고 생긴것도 앙증맞아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과일인데요! '라즈베리'는 장미과의 나무 딸기류를 통틀어서 이르는 말이라고해요. 보통 우리나라에..

살구씨 살구 효능 효과 좋지만, 부작용 후덜덜하네 [내부링크]

더운 여름이되면 새콤 달콤한 살구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다른 과일보다는 자주 먹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그런데 알고보니 이 작은 '살구 효능'이 꽤 다양하더라구요! 저도 간만에 살구를 사다 먹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