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roundman의 등록된 링크

 allround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뉴발란스 CRT300 내돈내산 후기 (+착용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제가 무려 4번이나 같은 운동화를 살 줄은 몰랐네요. 모델명까지 외우고 있는 이 운동화는 추천을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네요. 바로 뉴발란스에서 나온 CRT300입니다. 나온 지 꽤..

헌옷 판매해서 돈 버는 방법 (2022년) [내부링크]

안 입는 옷이 너무 많은데 버리기는 아깝고, 냅두자니 정리가 안 되어서 곤란하시나요? 오늘은 헌옷 판매해서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2005년부터니, 거의 15년이 넘도록 집에서 헌옷처리하는 작업..

마태복음에 등장하는 천국의 네 가지 의미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마태복음에 등장하는 '천국'의 네 가지 의미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마태복음을 처음부터 보는 중인데, 궁금한 부분은 윌리엄 헨드릭슨이라는 신학자의 주석을 참고..

마태복음 4:23~25 가르치시며 전파하시며 고치시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말씀은 마태복음 4:23~25 입니다. 예수께서 갈릴리에 두루 다니시며 행하신 사역의 형태가 요약적으로 소개가 되는 구절들입니다. 짧은 말씀이지만 이 안에도 참 생각할 거리가..

해외에서 스쿠터 타기 3편 : 국제운전면허증 발급하는 방법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지난 글에 이어 국제운전면허증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종 소형 합격하셨는데 만약 저처럼 해외에서 스쿠터를 타기 원하신다면 이 과정이 필요하죠. 시행착오..

해외에서 스쿠터 타기 2편 : 2종 소형 운전면허 합격 후 발급하는 방법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2종 소형 합격하셨나요? 운전면허 합격 후 면허증을 시행착오 없이 빠르게 발급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소한 팁들 공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시작할게요. 시작하면서 드디..

성경에 등장하는 5차례 주의 부르심 장면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성경에 등장하는 5차례 주의 부르심 장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윌리엄 헨드릭슨이라는 유명한 신학자의 주석을 참고한 내용이오니, 제 포스팅을 읽고 만약 내용이 더 궁금..

마태복음 4:18~22 어부들을 부르시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말씀은 마태복음 4:18~22 입니다. 예수가 그의 제자들을 만나고 따라오라고 하는 장면입니다. 오늘 말씀을 묵상하며 제가 느낀 점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네 명의 어부들을 부르..

오토바이 면허 쉽고 빠르게 따는 법 : 해외에서 스쿠터 타기 1편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토바이 면허(2종 소형) 쉽고 빠르게 따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해외에서 스쿠터를 타고자 하는 일념으로 시작한 저의 여정을 공유해드립니다. 누군가 비용을 준다든가 요..

마태복음 4:12~17 비로소 천국을 전파하시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말씀은 마태복음 4:12~17 입니다. 세례 요한이 잡혔다는 소식을 들은 후 예수가 본격적으로 사역을 시작하는 장면입니다. 오늘 말씀을 묵상하며 제가 생각했던 것들을 나눠보려..

맥 안랩 종료하는 법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맥에서 안랩(AhnLab Safe Transaction)을 강제 종료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답답하셨죠? 제가 안랩 종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피할 수 없는 필요악, 안랩 안랩을 지우고 지..

마태복음 4:1~11 시험을 받으시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말씀은 마태복음 4:1~11 입니다. 예수가 광야에서 40일 금식 후 사탄에게 시험받는 장면입니다. 오늘 말씀을 살펴보면서 제가 생각했던 것들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예수는 자기..

마태복음 3:13~17 세례를 받으시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말씀은 마태복음 3:13~17 입니다. 예수가 세례 요한에게 세례를 받는 장면입니다. 오늘 말씀을 묵상하며 생각했던 내용들을 나눠보려고 합니다. 유일하게 마태만 기록한 세례 요..

pdf 비밀번호 해제 방법 (2022년) [내부링크]

공공기관에서 다운로드한 pdf에 비밀번호가 걸려 있어 불편하셨죠? 오늘은 이 비밀번호를 어떻게 하면 해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편하신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마태복음 3:1~12 세례 요한이 천국을 전파하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말씀은 마태복음 3:1~12 입니다. 세례 요한이 요단 강에서 사람들에게 세례를 베풀고, 앞으로 오실 예수에 관해 말하는 장면입니다. 말씀을 묵상하며 떠오른 생각들을 나눠보려..

티스토리 스퀘어 스킨 메타 디스크립션 중복 해결 방법(2022년)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퀘어 스킨 메타 디스크립션 중복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맨 앞 두줄이 자동으로 메타 디스크립션 등록이 되지만 스퀘어 스킨 사용자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오늘..

마태복음 2:19~23 애굽에서 이스라엘 땅으로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마태복음 2:19~23 입니다. 헤롯이 죽자, 주의 사자가 애굽으로 피신해있던 요셉에게 나타나 이스라엘의 나사렛이라는 동네로 인도하는 장면입니다. 본문을 묵상하며 제..

마태복음 2:13~18 애굽으로 피하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마태복음 2:13~18 입니다. 요셉이 꿈에서 애굽으로 피하라는 주의 사자의 말을 듣고 순종하는 장면입니다. 오늘 말씀을 보며 제가 생각했던 것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마태복음 2:1~12 동방으로부터 박사들이 경배하러 오다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마태복음 2:1~12 입니다. 동방 박사들이 별을 보고 아기 예수를 찾아와 예물을 드리고 경배하는 내용입니다. 동방 박사들이 경배를? 성탄절에 항상 나오는 장면이죠. '..

마태복음 1:18~25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의 말씀은 마태복음 1:18~25 입니다. 요셉이 마리아가 잉태하자 가만히 인연을 끊고자 했고, 이에 주의 사자가 요셉의 꿈에 나타나 어찌 된 일인지 알려주는 내용입니다. 오늘 이..

르브론 19 러브레터 구매 후기 (국내출시) [내부링크]

따끈따끈한 나이키 신상 르브론 19 러브레터 실물을 영접했습니다. 외관이나 착용감, 가격 등등 르브론 19를 구매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부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너와 내가 만난 날 저와..

커피 캡슐 분리수거 방법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커피 캡슐 분리수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캡슐 커피를 마실 때는 무척 편한데, 버릴 때는 어떻게 버려야 할지 난감하시죠? 물론 일반 쓰레기통에 버리면 몸은 편하..

마태복음 1:1~17 예수 그리스도의 계보 (말씀묵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 묵상한 말씀은 마태복음 1:1~17입니다. 마태복음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보로 시작합니다. 오늘은 이 계보를 보며 제가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나누려고 합니다. 마태는 왜 예수..

스퀘어 스킨 글 제목 h1 태그로 변경하는 방법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의 스퀘어 스킨 글 제목을 h1 태그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검색에 유리하려면, 글 제목이 h1 태그로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아시다시피 스퀘어 스킨..

목이 따끔거리고 아플때 체크해야 할 3가지 사항 (2022년) [내부링크]

목이 따끔거리고 아플 때는 후속 치료도 중요하지만, 그 원인을 파악하는 게 더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경험하고 발견했던 원인 3가지 정도를 짚어보려고 합니다. 글을 읽으시면서 여러분도 꼭..

나이키 와플트레이너2 내돈내산 후기 (+착용샷) [내부링크]

오늘은 아내와 제가 커플 신발로 구매한 나이키 와플 트레이너 2 운동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격도 괜찮고, 착용감도 좋아 와플트레이너2 살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면 좋을 것 같아 쓰게 된 찐..

애드센스 승인전 티스토리 글쓰는 5가지 방법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티스토리에서는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이 알고리즘을 공개하지 않았기에 인터넷상에 떠도는 어떤 말도 확실한 것은 없지..

얼굴 도형화 1단계 : 눈썹 그리기 2탄 (강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그림 초보자인 제가 Marco Bucci 라는 분의 온라인 강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강의를 들으며 나름대로 정리해본 건데, 아직 잘 몰라서 부족한 면이 많으니 예쁘게 봐주세요. 그..

담양의 숨겨진 명품 대나무 숲길 : 한국대나무박물관 방문 후기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담양 여행 계획이 있다면, 주차료나 요금 걱정 없이 들를만한 산책로 하나 알려드릴게요. 규모는 아담하지만, 조용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명소이죠. 바..

담양 카페 투썸플레이스 담양백동사거리점 방문 후기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담양에 있는 커피 프렌차이즈 중 3층 건물로 아주 예쁘게 지은 카페인 투썸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담양에는 유명 커피전문점들이 아직 많이 안 들어와있는 상태..

알레르기 비염의 효과적인 치료 방법과 팁 (실제 경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골칫거리 중 하나인 알레르기성 비염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딱 이 시기(4월 중순~5월 중순)가 되면, 여지없이 비염으로 고생을..

담양 떡갈비 국수 전문점 : 담양앞집 방문 후기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담양에 있는 맛있는 한식집 찾으시나요? 오늘은 제가 담양 떡갈비 국수 전문점 담양앞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말에 처가댁에 내려오니 맛집을 많이 다니네요. 오늘 점심은 능..

사람 얼굴 그리는 방법 : 1단계 - 눈썹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드디어 부찌형 첫 강의를 들으며 사람 얼굴을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보통 동그라미를 먼저 그린 후 시작하던데, 부찌형의 강의 방식은 조금 다르네..

분당 구미동 한우돈가 정육점 방문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늘은 분당에 있는 정말 맛있는 소고기 정육점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저 '맛' 하나 때문에 자발적으로 쓰게 된 내돈내산 찐후기가 되겠네요. 제가 올해 초 운이 좋게도 한..

홍대 호미화방 방문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제가 그림을 좀 배우고 싶어서 온라인 클래스를 3만원 남짓 주고 구매했어요. 마르코 부찌(Marco Bucci)라는 강사의 얼굴 그리기 강좌(하단에 링크첨부함)인데, 막상 강좌를 결제해놓..

사람 얼굴 그리기 강좌 추천 (2022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오래전부터 그림을 잘 그리고는 싶었는데, 학원에 다닌다든가 누구에게 배워본 적은 없습니다. 배우고는 싶은데 아무래도 코로나 시기라 오프라인으로 배우기가 조심스럽기도 하고,..

팔방미남 블로그 시작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방미남입니다. 세상만사에 호기심이 많아 이것저것 연구하고 끄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MBTI도 전형적인 ENTP(엔팁)에 속하죠. 사실 블로그도 몇 번의 시도를 해왔지만, 언제나 시작만 하다 어느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