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youneedsgirl의 등록된 링크

 allyouneedsgir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텐카페,츄라이를 볼때 [내부링크]

사이즈가 되는 친구들은 사실 조건을 츄라이 볼때 잘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도 안되는 조건으로 일 하지 말고 스스로 잘 판단해서 일을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일을 해본 친구들이나 주변 친구들이 있으면..

잘나가는 사람들은 [내부링크]

잘 나가는 사람들은 오히려 더 많은 시간 자신을 아끼고 투자한다. 술과 담배는 잘 입에도 대지도 않고 더 노력하고 가꾸고 야식도 잘 먹지 않는다. 잘나가는 친구들은 더 관리하고 자신을 쫒아오는 친구들을 더..

연애에 관한 토크 텐카페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연애를 많이 한다. 그 대상은 보통 손님이 되거나 혹은 호스트바 선수, 그리고 부장,전무 등등 가게 사람들과 인연을 맺기도 한다. 보통 사람들은 타이밍을 중요시 생각하는데 나 또한 그런 부분이 사..

텐카페 리더의 자질 [내부링크]

밤일을 할때 리더는 반드시 존중과 배려가 있어야 한다 자기보다 부하직원이면 직책이 낮지 인간이 낮은게 아니다 육군장군과 이등병의 차이는 보직의 차이다.두사람 모두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 있는 것이고..

텐프로 텃새에 대해서 [내부링크]

갈등과 분쟁 증오를 조장하는것은 정말 쉽다 국가 단위의 대집단으로 가면 갈수록 이성이 지배하는게 아니라 감정 충동이 자신을 지배하게 되있다 작은 단위의 소집단 일수록 오히려 더 서로를 위하고 이해해주는..

대학생 텐프로 아가씨들 [내부링크]

보통 일을 하는 친구들중 가장 많은 분표를 차지하는 부류는 대학생들이다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일을 하고 가장 많이 일을 하러 찾아온다 그 중에서 대부분이 1,2학년 보다는 3,4학년이 더 많이 찾아오고 졸업을..

텐프로 아가씨 갑이되길 [내부링크]

강남에서 일을 하다보면 스스로 주눅이 들어 있는 친구들이 있다 물론 처음 일을 하는 친구들이 걱정도 많고 자신감이 없는건 당연하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 선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욕심을 가지고 진정성을 가지..

자기 스스로 판단하고 생각하길 바란다 [내부링크]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아가씨들은 늘 그자리다 스스로 발전도 없고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은채 아무생각없이 하루하루 보낸다 일 하러 오는 친구들의대부분이 외모가 출중하다 물론 그렇지 않은 친구들도 있지만 그..

텐프로 처음 일을 시작할때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이라는 만화 영화가 있다 이 영화가 아직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시리즈가 방송이 될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에 취해서 밖으로 나오지 않는다는 말이 돌 정도로 인기가 많은 영화이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