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yson의 등록된 링크

 allys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9건입니다.

옷꿈 옷벗는꿈 벗거나 버리는 행동에 대한 해석 [내부링크]

옷 꿈 중에서도 옷 벗는 꿈을 주기적으로 꾼다. 대부분 그 상황은 옷을 과하게 껴입고 있어서 통과해야 할 문이나 창문, 길의 벽 사이에 몸이 끼이면서 시작된다. 이번 시간에는 옷꿈 옷벗는 꿈, 가방 버리는 꿈처..

차 운전하는 꿈 자율주행자동차꿈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차 운전하는 꿈을 종종 꾸는데 그 운전이 항상 정상적이지 않고 불안 불안한 경우가 많았다. 최근에 자율주행자동차꿈을 꾸게 되었는데 안정적인 주행으로 원하는 목적지까지 아주 편안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꿈..

헌혈의집 대신에 근처 헌혈버스에서 전혈 하기 [내부링크]

18번째 정기 헌혈은 헌혈의집 대신에 근처 헌혈버스에서 전혈을 했다. 바쁠 때는 헌혈의 집을 찾아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문자로 근처에 헌혈버스가 왔음을 알려주니 참 편리하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

아로니아잼만들기, 복숭아 레몬 추가한 수제잼 만드는 법 [내부링크]

냉동실에 아로니아가 한참 동안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어요. 특유의 떫고 쓴 맛 때문에 다른 과일과 함께 갈아서 마시곤 했었는데요. 양이 많아서 지인들과 나누기도 했지만, 그래도 남아서 냉동실 자리를 계..

SK매직 전자레인지 구매 후기와 크기 측정 주의사항 [내부링크]

SK매직 전자레인지 구매 후기(내돈내산)와 크기 측정 방법 주의사항, 3개월 사용해본 찐 사용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집안 가전제품이 거의 다 LG, 삼성인데 사용 경험이 없는 브랜드라서 사기 전에 좀 망설여지..

물고기 꿈 큰 물고기 잡는 꿈해몽 [내부링크]

상황별 해몽은 다르지만 보통 맑은 물에서 헤엄치는 싱싱한 물고기 꿈은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태몽, 재물운, 성취운, 건강운, 귀인운 등으로 풀이할 수 있고, 그 수가 많거나 크기가 크거나 아주 맑은 물이라..

김밥맛있게싸는법 당근계란김밥 만들기 집밥 요리 [내부링크]

원래 김밥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주기적으로 꽂히는 음식이 다르다 보니 올해는 참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특히 당근 특유의 향에 아삭한 식감과 달콤하고 짭짤하면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당..

조립식 H형 컴퓨터책상과 메쉬의자 리뷰 [내부링크]

엄마가 사용하실 조립식 H형 컴퓨터책상과 메쉬의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동안 사용할 일이 많지는 않아서 좌식 테이블 또는 제 책상이 비었을 때 사용하셨는데, 불편하고 번거로운 면이 있어서 엄마 생..

토끼 꿈해몽 상황 색깔별 길몽 흉몽 태몽 풀이 [내부링크]

 토끼 꿈해몽 상황 색깔별 길몽 흉몽 태몽 풀이 토끼는 새끼를 많이 낳는 동물로 다산과 풍요의 상징이다. 과거 유럽, 아프리카, 중국, 남미, 북미 등지에서는 이런 상징으로 토끼발(Rabbit's Foot)로 만든..

죽다가 살아나는 꿈 내가 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죽다가 살아나는 꿈 내가 우는 꿈해몽 지난 시간에 소개한 화장실에 갇히는 꿈을 꾼 날 이어서 꾼 내용이다. 스토리를 한 줄로 요약하자면 "대성통곡하면서 발악한 덕분에 저승행 열차를 타지 않고 살았다." 정..

신한은행 신한쏠에서 키움증권으로 외화송금 방법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지급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입금받는 과정까지를 정리했습니다. 이어서 지급받은 금액을 주거래 증권사인 키움증권으로 외화 송금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

신한은행 신한쏠에서 해외송금 입금받기 (Feat. 외환수수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을 변경한 후 처음으로 지급받아 봤습니다. 올해는 블로그에 새 글 발행도 거의 하지 않고 6개월 이상 방치해둔 상태였고요. SC제일은행의 해외로부터 외화송금 수수..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 신한은행으로 변경하기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외환수수료를 가장 저렴하게 (5천 원) 이용할 수 있는 신한은행 외화통장 비대면 계좌 개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어서 구글 애드센스 지급 결제 수단을 기존의 SC제일은행에서 신한은행으로 변경..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 비대면 계좌개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외화 지급 계좌로 SC제일은행((주)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을 계속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신한은행으로 지급 계좌를 변경했습니다. 그 이유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절약하기 위해서인데요. SC..

좁은 공간 화장실에 갇히는 꿈, 반자각몽으로 탈출 [내부링크]

사람들은 종종 어딘가에 갇히는 꿈을 꾸곤 한다. 폐소공포증이 없는 사람이라도 밀폐된 공간에서 오는 두려움과 공포에서 완전히 자유로울 수는 없을 것이다. 이번 꿈에선 좁은 공간 중에서도 화장실에 갇히는 꿈..

셔터스톡 코리아 9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셔터스톡 코리아 2022년 9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트렌드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비전통적인 결혼식. ② 밤 문화 : 뜨거운 밤의 열기. ③ 손으로 직접 그린 패턴. ④ 상황 설정을 위한..

한글 영어 명언, 일 꿈 도전 성공명언 짧고 좋은 글귀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일, 꿈, 도전, 성취, 성공명언 30선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한글 영어 명언 역시 별글콘텐츠연구소 《내 인생의 힘이 되는 말 한마디》 책에서 마음에 드는 글귀만 쏙쏙 발췌한 내용..

셔터스톡 코리아 2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2년 2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트렌드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사용자 제작 작품 : 직접 만든 콘텐츠. ② 캠..

돈꿈 동전 꿈해몽과 예지몽 사례 [내부링크]

돈꿈 중에서도 동전꿈은 왜 이렇게 잘 맞을까? 이날 꿈에선 ① 커다란 500원짜리 동전을 보았고, 현실에선 약 5만 원어치 정도의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발생한다. 또한 ② 동전 꿈과는 별개로 일어나지 않기를 바..

인생명언 좋은글귀 한글영어모음 40선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는 자신의 중요성, 마음과 직관의 중요성에 대한 한글영어명언을 알아봤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더 나아가 인생을 대하는 우리의 마음가짐, 태도에 도움이 될만한 인생명언 40선을 이어서 소개해 드..

짧고좋은글귀, 자신 마음 직관의 중요성 한글영어명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별글콘텐츠연구소에서 엮은 책 《내 인생의 힘이 되는 말 한마디》에서 마음에 드는 명언만 쏙쏙 골라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2년 새해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무엇..

셔터스톡 코리아 2022년 1월 인기 이미지 사진 트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2년 1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트렌드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새해 결심. ② 가지각색의 성숙한 커플들. ③ 초..

괴테의 인생명언 사람 마음가짐 인간관계 명언 [내부링크]

책 《괴테의 말》 을 읽다가 함께 나누고 싶은 25가지 명언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지난 시간에도 괴테 명언을 소개한 적이 몇 번 있는데요. 이 책은 괴테의 대표작인 《파우스트》와 《젊은 베르테르의..

셔터스톡 코리아 12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12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재미있는 과학. ② 자녀가 있는 성 소수자..

일산 호수공원 가로수길 맛집 전설의 우대갈비 [내부링크]

평화로운 토요일 늦은 오후입니다. 집에 김장들은 하셨나요? 저희 집은 지난주에 배추 뽑고 절이고 버무려서 김장을 잘 마쳤습니다. 배추, 고추 등의 텃밭 농사를 하다 보니 절인 배추를 사서 하는 비교적 간단한..

보온보냉텀블러 백 가방 주머니 파우치 커버 만들기 [내부링크]

텀블러나 보틀은 내 가방 안에서 늘 빠지지 않는 물건 중 하나이다. 처음엔 매일 챙기는 게 번거롭기도 했지만, 10년쯤 습관을 들이고 나니 플라스틱 일회용 컵, 종이컵, 생수병 등의 일회용품 사용을 현저히 줄일..

부성애 결핍의 내면아이, 내가 아이가 되는 꿈 [내부링크]

부모라고 해서 모두 모성애, 부성애가 있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성애보단 부성애의 결핍을 더 많이 느끼고 자랐을 것이다. "부성애 결핍"은 단순히 자식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충분하지 않은 상태뿐..

신발꿈해몽, 슬리퍼 선물받는 꿈 사례 [내부링크]

신발꿈 중에서도 슬리퍼꿈, 실내화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 슬리퍼는 집안이나 사무실에서 또는 간단한 외출용으로 신을 수 있는 신발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 변화, 문제 해결 등 길몽 풀이가 있는 반면,..

셔터스톡 코리아 11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11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새롭게 변화할 시간 ② 변화 관련 일..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유효기간 만료 전 금융인증서 발급하기 [내부링크]

2020년 12월 10일부터 기존 공인인증서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금융인증서 발급이 가능해졌다. 공인인증서 제도가 폐지된 것은 아니며, 다만 명칭이 공동인증서로 바뀌었을 뿐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화이자 2차접종 후기, 백신 1차와 비교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2차접종을 완료한 지 오늘로 10일째다. 1차 때와 같은 장소인 대구 수성구 예방접종센터(대구육상진흥센터)에서 추석 연휴 다음날인 09월 23일(목)에 2차 접종을 완료했다. 원래 예약 날짜는 29일이었..

물꿈해몽, 흙탕물꿈 더러운 물속으로 다이빙하는 꿈 [내부링크]

물은 꿈에서 아주 다양한 형태로 등장한다. 바다를 바라보거나, 강에서 수영을 하거나, 비가 내리거나, 물을 마시거나, 홍수가 나거나 하는 등.. 수도 없이 다양한 상황으로 물꿈을 꾸게 된다. 보통 물의 맑고 더..

셔터스톡 코리아 10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10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생존주의자 - 야외 이미지 ② 10대의 어색..

대구미술관 전시회 백남준, 차계남 등 14인 작가 작품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추석이라 오빠도 내려온 김에 가족들과 함께 대구미술관 전시회를 보러 갔다. 운동삼아 종종 걸어가는 산책 코스 중에 하나이지만, 팬데믹 이후 미술관 안으로 들어가 보진 않아 참 오랜만이다. 그 근..

아보카도 키우기 성장일기 100일 지난 현재 모습 [내부링크]

수경재배 물꽂이로 아보카도 씨앗 발아를 시작한 지 100일이 훌쩍 지났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했듯이 물꽂이로 뿌리를 내린 지 53일째 흙으로 옮겨 심어 주었다. 아보카도는 슈퍼푸드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꽃꿈 과일꿈 열매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자정 넘어 잠들어 9월 첫날 꾼 꿈이다. 영화처럼, 소설처럼 긴 스토리와 감정이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이 있는가 하면 지난밤 꿈처럼 한 장면만이 강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가 있다. 보통 후자의 경우 예지몽이 많고..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및 화이자 1차 후기 (부작용은?) [내부링크]

지난주 08/18(수)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을 하고 딱 10일이 지났다. 다소 험난했던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과 화이자 1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한다. 청장년층 우선접종, 지자체 자율접종 대상자로 직장에 서류..

새 꿈해몽, 새끼 새들이 집안으로 계속 들어오는 꿈 [내부링크]

내가 꾼 새꿈은 아주 기분 좋거나 불쾌하거나 극명하게 갈리는 꿈이 많았다. 새끼새(새끼오리 포함)들이 꼬물꼬물 거리는 꿈이나 귀여운 새들이 집안으로 들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혹은 봉황이나 파..

셔터스톡 코리아 9월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9월 특별판 저작권 걱정없는 인기 이미지 사진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성 소수자 그룹. ② 성 소수자 가..

비빔면 맛있게 먹기, 고명 대패삼겹살과의 꿀조합 [내부링크]

평소보다 외식을 줄였던 올여름엔 비빔면을 참 많이 먹었다. 다른 계절에는 딱히 당기지 않지만 여름엔 냉면, 빙수만큼이나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 되었다. 태풍의 영향과 함께 입추, 말복이 지나면서 며칠 동안..

해독주스만들기, 야채스프 마녀스프 만드는 법 [내부링크]

처음 해독주스 열풍이 불었을 때 자주 만들어먹곤 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만들어 보았다~ 마시는 주스라기 보단 걸쭉하게 떠먹을 수 있는 스프 형태로 먹는 걸 선호하는 편이다. 달걀프라이와 함께 가벼운 아침..

아보카도 키우기, 수경재배 씨앗 발아 과정 [내부링크]

아보카도를 맛있게 먹고 씨앗은 항상 버렸는데, 이번엔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보카도 열매는 빠르면 3~5년, 늦으면 10년 걸릴 수 있다고 한다. 게다가 한국 가정에서 키웠을 때 성공할 확률도 거..

셔터스톡 코리아 8월 이미지 사진 촬영요청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8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클래스에 참여하는 사람들 ② 젊은 투자자 ③ 환경친화적인 집 ④ 캠프에..

아보카도 먹는법 간단한 방법과 손질법 [내부링크]

아보카도 요리법은 다양하지만, 우리 집에선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종종 먹는 편이다. 숲 속의 버터라 불리는 과일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건강에 이로운 효능이 많아 샌드위치, 샐러드, 비빔밥 등 다양..

사랑감정꿈일기, 친구와 연인 사이 키스하는 꿈 이야기 [내부링크]

사랑감정꿈은 다른 꿈에 비해 여운이 오래 남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장면 장면이 생생하게 기억된다. 최근 감정은 아니지만, 꿈을 꾸고 나면 그때 기억 속에 한참 동안 머무르게 된다. 그리고 실체도 없는 "사랑..

로제 파스타 만들기 (feat. 골뱅이, 홍합, 비엔나소시지) [내부링크]

요즘 동네 마트에서 돌아가면서 세일을 자주 하다 보니, 평소보다 장을 더 많이 보게 된다. 보통 장 볼 때 대량 구매보단 필요한 만큼만 사는 편인데 면 요리는 워낙 좋아하다 보니 여러 가지 라면 종류, 파스타..

펭귄 꿈, 선과 악을 넘어서 하나 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1. 05. 22. 토 날아다니고, 뛰어다니고, 온몸으로 싸우는 스펙터클한 꿈이 한참이나 이어지고 엄청난 체력소모를 한 기분이다. 좀 전까지 싸움을 벌이던 무리들이 어느새 전면이 유리로 된..

대구맛집 라라코스트 시지점 범어점 [내부링크]

친구와 약속이 있어 라라코스트 범어점을 방문했다. 라라코스트 대구 시지점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가끔씩 다른 매장도 가봤지만 범어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빠네 크림 파스타를 좋아해서 항상 빼놓지 않고 시키..

셔터스톡 코리아 7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7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학 이미지 : 학교로 돌아가기 ② 칵테일 콘텐츠 : 한잔할까요? ③ 주택 보..

헬리콥터 꿈과 상징적 인물 꿈해몽 [내부링크]

비행기, 전투기, 헬리콥터 꿈도 주기적으로 꾸는 편이다. 직접 타거나 조종하는 꿈보다 하늘에서 날아다니는 것을 지상에서 보는 꿈을 더 많이 꾼다. 그런 꿈은 전시 상황처럼 불안하고 급박하게 흘러가며, 아비규..

베스트셀러 책 추천 "거울명상" 김상운 저 [내부링크]

며칠 전 도서관 신간도서 코너에서 다른 책 몇 권과 함께 베스트셀러 김상운 님의 "거울명상" 책을 빌려왔다. 선생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여서 이미 알고 실천해오고 있지만, 책으로 정리된 내용도 보고 싶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미국 세금 정보 제출 [내부링크]

어제 5월 29일 자로 구글 애드센스 미국 세금 정보 제출을 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유튜브와 블로그 등은 5월 말일까지 미국 세금 정보 제출을 해야 6월 지급 수익부터 불이익을 받지 않는다고..

크라우드픽 수익금 출금 신청 [내부링크]

오랜만에 크라우드픽 수익금 출금 신청을 했습니다. 크라우드픽은 스톡사진사이트 중에서 사진작가 로열티는 70%로 높고, 최소 출금 가능 금액은 5,000원으로 매우 낮은 편이라 수익금 출금 신청을 비교적 자주 할..

신발꿈해몽, 잃어버리는 꿈 찾는 꿈 등 [내부링크]

신발꿈도 자주는 아니지만 비교적 주기적으로 꾸는 편이다. 현관에 신발이 수북하게 쌓여서 도대체 어떤 걸 신어야 할지 모른다. 그게 우리 집일 경우는 대부분은 내 것일 테니, 어느 것이든 골라 신어도 상관없다..

책 리뷰, 태양 아래 새로운 명언은 있다 [내부링크]

지난 시간 "태양 아래 새로운 명언은 있다." (저자 : 윤민) 책에서 풍자와 해학이 있는 웃긴 명언을 발췌해 소개했다. 짧은 명언 외에도 소개하고 싶은 내용이 있어서 이번 시간에도 이 책 리뷰를 이어서 계속한다..

물꿈해몽, 아파트 윗집 누수 예지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1. 05. 01. 토 금요일에 밤을 새우고 토요일 아침 무렵에 잠들어 꾼 꿈이다. 이날 꿈의 앞부분이 중요한데 그 후에 꾼 실패한 자각몽의 느낌이 너무 강렬한 나머지 거기에 정신이 잔뜩 팔려..

요거트메이커로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 요거트 제품은 바쁠 땐 주로 사 먹는 편이지만, 집에서 종종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티벳버섯 유산균으로 만들어 먹기도 하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티벳버섯 종균 분양도 해줬..

풍자와 해학이 있는 웃긴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명언은, "태양 아래 새로운 명언은 있다." (저자 : 윤민)라는 책을 읽고 발췌한 내용입니다. 팬데믹 상황 후 공공도서관을 한참 동안 이용하지 못했었는데요. 그래서 종이책보다는 전자도..

셔터스톡 코리아 5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콘셉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5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아버지의 날 ② 푸드 트럭 ③ LGBTQ+ (성소수자) 일러스트 ④ 3D 프린팅 셔터..

샌드위치만들기, 돌나물 사과 듬뿍 내맘대로 레시피 [내부링크]

요즘 일주일에 4~5번은 저녁식사 또는 야식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이유인 즉, 엄마가 만드신 무방부제 딸기잼의 보관기간이 그리 길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로 자주 먹으면 질릴 법도 한데, 매..

유명 연예인꿈 자각몽(루시드드림) 실패 사례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자각몽을 주기적으로 꾸고 있지만, 성공한 경우 못지않게 실패 사례가 많다. '어? 지금 이거 꿈이잖아?'라며 알아차린 후, 제대로 된 자각몽으로 만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자각하는 일이..

게티이미지(아이스톡) 3년만에 스톡사진판매 수익 지급 [내부링크]

취미사진으로 돈 버는 스톡사진 기고자(작가)로 활동한 지 약 3년 6개월 정도가 되어갑니다. 셔터스톡 사이트를 맨 처음 시작으로 어도비스톡, 크라우드픽, 아이스톡(게티이미지), 폰드5, 픽스타에서 활동 중인데..

괴테 인생명언 2, 인간관계 인간성장에 관한 어록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이어 괴테의 인생명언 두 번째 시간입니다. 그중에서도 인간성장과 인간관계 명언을 정리해봤어요. 담백하고 진솔한 문체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자 그럼, Here we go~ 다른 사람들..

거울꿈 거울보는꿈, 모순과 이질감을 느끼는 억압된 감정꿈 [내부링크]

한 편의 영화처럼 긴 꿈은 토막을 내어 해몽, 꿈분석하는 게 맞는지도 모른다. 하나의 글에 너무 많은 이야기를 담는 건 좋지 않다는 걸 알지만, 역시 나는 꿈해몽보다는 쭉 이어지는 꿈의 스토리가 좋을 뿐이다...

괴테 인생명언 좋은글귀 어록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파우스트 등과 같은 명작을 남긴 독일의 대문호 괴테 인생명언 좋은글귀 어록 20선을 함께 나눠볼게요. 요한 볼프강 폰 괴테 (Johann Wolfgang von Goethe, 1749년 8월 28일 - 1..

셔터스톡 코리아 4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트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4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2021년 졸업반 ② 지중해식 식사 ③ 긍정과 희망의 노란색 ④ 다양성의 아름..

DIY명화그리기 컬러링, 고흐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에 [내부링크]

지난번 로맨틱 거리를 완성한 후 이틀 쉬고 고흐 그림을 바로 시작했습니다. 매일 밤마다 붙들고 있었던 그림인데 2월에 완성하고 불과 몇 주 지나고 보니 내가 언제 이걸 붙들고 있었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파인애플 자르기 효능과 고르는법 [내부링크]

요즘 육류 섭취를 많이 하면서, 디저트 과일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자주 먹고 있습니다. 비타민C, B, 망간, 칼슘, 칼륨, 브로멜린(브로멜라인) 등의 성분이 함유된 파인애플 효능을 살펴보면, 피로 회복, 피부..

영화 미나리 리뷰 감상평 (feat. 워킹데드 글렌의 죽음) [내부링크]

언론과 대중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미나리. 3월 3일 개봉 첫날 관람하려고 했으나, 일이 생겨서 하루 지난 어제 목요일 CGV에서 관람했다. 거리두기로 한 자리씩 띄어 앉았고 만석이었다. 다른 관람객..

DIY 명화그리기, 꽃이 만발한 봄풍경 로맨틱 거리 [내부링크]

작년 연말 엄마와 함께 그렸던 "밀레의 만종"에 이어 올해 초 1월에 명화그리기 세트 4개를 추가 주문했어요. 엄마와 제가 각각 2개씩 완성해서, 그중 1개씩 2개 그림은 설에 오빠 내려왔을 때 선물로 줬습니다...

내가 죽는 꿈, 임사체험 유체이탈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죽음은 변화, 상황의 반전, 새로운 시작의 의미로 길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다. 다양한 상황별 죽음 꿈을 많이 꿔봤지만, 죽는 순간 깜짝 놀라서 깨거나 오열하거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대..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3월 인기 이미지 사진 4종 CONCEPT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3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스포츠 운동경기 ② 건강한 삶 ③ 사이버펑크 (cyberpunk) ④ 콘텐츠 크리..

강약약강,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인간의 이중성 [내부링크]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난주에 미리 설 가족 모임을 간단히 가졌습니다. 미리 명절 음식을 만들어 먹고 이번에도 전을 부치다 보니 명절을 두 번 치르는 느낌이네요. ㅎㅎ 오늘은..

태블릿PC 파우치 케이스 만들기 [내부링크]

몇 달 전 태블릿 파우치를 만들어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 여름부터 겨울 동안 윈도우 태블릿PC를 매일 들고 다녀야 할 일이 있었는데, 가지고 있던 케이스들이 좀 무겁거나 부피가 커서 하나 만들..

혈압측정기, 보건소 금연클리닉 선물 가정용 혈압계 [내부링크]

6개월째 금연 성공 중이신 아빠가 보건소 금연클리닉에서 선물을 하나 받아오셨어요. 오랫동안 술, 담배를 과도하게 즐기던 사람이 그걸 끊는다는 건 얼마나 힘든 일일까요? 친구도 많고 워낙 말술을 드시는 분이..

수족냉증과 감기예방에 좋은 생강편강 만들기 [내부링크]

건강에도 좋고 간식으로도 먹기 좋은 생강편강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제가 만든 건 아니고 엄마님이 만드시는 걸 구경했는데, 만드는 건 어렵지 않아서 다음엔 제가 직접 만들어 보려고요~ 면역력 높이는 방법 중..

옷수선 확찐자 체크모직바지 허리 늘이기 [내부링크]

겨울+코로나 덕분에 몸무게 4kg 확찐자가 되어 버렸습니다!! 체중 재보고 깜놀했네요 ㅠ.ㅠ 다행히 안 들어가서 못 입는 옷은 아직 없네요~ ㅎㅎ 대신 40kg 후반대 몸무게를 가진 엄마는 허릿살이 야금야금 붙어서..

프랑스 수입과자 폴트 딸기 타르트 [내부링크]

작년 연말에 한창 꽂혀서 많이 사 먹었던 수입과자가 있습니다. 커피는 시럽 잔뜩 뿌린 카라멜 마끼아또처럼 달달한 맛을 좋아하지만, 과자 취향은 단연 짭조름한 맛을 좋아합니다. 맥주는 거의 즐기지 않으면서..

셔터스톡 코리아 2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트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2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인물 중심 ② 실내외 다양한 시설 ③ VR 일상 도피 ④ 즐거운 밤 셔터스톡..

2021년 신축년 소꿈해몽 황소꿈 흰소꿈 검은소꿈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해 소꿈해몽을 다시 다뤄볼까 한다. 육십간지 중 38번째로 백색을 의미하는 신(辛), 소를 의미하는 축(丑), 그리하여 올해는 "하얀 소의 해"이다. 소꿈 중에서도 신성한 느낌이 강한..

티스토리 신에디터 폰트글자크기 줄간격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그에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기는 일찌감치 했었고, 티스토리에서 구글 애드센스 연동은 여러 가지 말이 많아서 최대한 미루다가 작년 12월 말일 몇 시간을 남겨두고..

리폼 취미생활, 코르크보드판 압정 푸시핀 [내부링크]

책상 앞 보드판은 명언, 사진, 스케줄 메모를 꽂아두거나 꿈꾸는 미래를 그리는 비전보드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자석 화이드보드판을 많이 사용하지만, 메모지를 압정으로 콕콕 꽂는 재미도 있어서 1..

DIY 명화그리기 밀레 만종, 엄마의 취미생활 [내부링크]

신축년 새해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어느 때보다 작년 한 해는 다양한 집순이 취미생활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을 거예요. 명화 색칠하기는 몇 년 전 처음 유..

집에서 피자만들기, 고구마채 도우와 푸짐한 토핑 [내부링크]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 배달시켜 먹지만, 가끔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특히 2020년 올해는 집에서 만든 피자도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주말 아침에 일어나 평범한 밥 먹기가 싫을 때, 냉장고에 있는..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1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1년 01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흑인 역사의 달 ② 배경 사진 ③ 디지털 콜라주 ④ 건강을 의식한 변화..

외계인꿈 UFO꿈해몽, 지구로 오는 외계 이주민들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20. 01. 29. 수 이맘때 오랜 친구 한 명이 며칠 연속 꿈에 계속 등장한다. 특정 인물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것은 분명 이유가 있는 일이다. '그 친구에게 무슨 일이 있어. 연..

조립식 컴퓨터책상 시트지 리폼하기 [내부링크]

리모델링 과정에서 소파, 책장 2개, 선반 여러 개, 침대, 화장대 등 오래된 가구를 여러 채 버렸다. 버리고 새로 장만할 가구 목록 중 식탁과 컴퓨터책상도 있었지만, 계획을 변경해 아직 그대로 사용 중이다. 침..

아파트 뒷베란다방 도배와 몰딩 셀프 페인트칠 [내부링크]

올봄에 했던 아파트 리모델링 중 뒷베란다방은 짐을 가득 채워놓고 있어서 그 방만 도배를 하지 못했었다. 뒷베란다방(정확한 표현은 "발코니")은 예전엔 오빠방이었고, 지금은 베란다 쪽은 창고로, 방 쪽은 내..

포항 오션뷰 카페, 어레인지먼트 ARRANGEMENT [내부링크]

점심을 든든히 먹고 본격적인 바다멍~ 때리기를 하러 카페로 이동한다. 이전글 2020/11/28 - [FOOD/사먹은 음식 리뷰] - 포항 맛집, 오션뷰가 예쁜 덮밥집 빌라드웨이브 날씨만 춥지 않았다면, 테이크 아웃..

포항 맛집, 오션뷰가 예쁜 덮밥집 빌라드웨이브 [내부링크]

지난주 토요일 타지역에 살고 있는 친구와 함께 포항 바다를 잠깐 다녀왔다. 포항은 오전에 출발해서 밤에 돌아오면 당일치기 대구 근교 여행으론 딱 적당하다. (바로 다음날 일요일엔 김장 돌입~) 둘 다 바다라..

흰색 새끼 강아지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꼬물꼬물 거리는 귀여운 새끼 강아지 꿈을 자주 꾸는 편이다. 간혹 사나운 큰 개가 짖어대거나 물어서 난투극을 벌이는 꿈도 꾸지만, 몇 년 사이에는 태몽처럼 느껴지는 동물 꿈을..

김장김치와 삼겹살 수육, 잘 익으면 김치쌈 [내부링크]

요즘 김장철인데, 댁에 김장들은 하셨나요? 저희 집은 이번 주말이나 다음 주쯤에 할 예정입니다~ 배추, 고추, 상추, 콩, 깨 등 많은 식재료를 아빠가 하시는 밭에서 자급자족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절인 배추를..

에어팟2 당근 실리콘 케이스,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쿠팡에서 에어팟 2세대와 함께 주문한 당근 실리콘 케이스와 18K 도금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케이스와 스티커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고르..

이어지는 꿈이 주는 메시지는 과연 뭘까? [내부링크]

우린 때로 이어지는 꿈을 꿀 때가 있다. 결정적인 순간 꿈에서 깨어나 아쉬웠다면, 오늘 밤 그 꿈의 후속편을 연달아 꾸고 싶을 것이다. 중요한 말을 들으려는 순간 깬다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키스를 나..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2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2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BTQ+ (성소수자) 사랑 ②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③ 예술적인 음식 플레이..

아파트 베란다 및 방충망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집 리모델링할 때 베란다(발코니) 샷시 교체는 하지 않았는데, 아파트 다른 집들을 살펴보면 교체한 집들은 딱 표시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집도 교체를 하려고 상태를 살펴보..

에어팟 2세대 재구매와 정품등록 오류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을 재구매했습니다. 몇 번 쓰지도 못하고 통째로 잃어버린(사라져버린) 뼈아픈 기억이 있어서, 다시 구매하고 싶지 않기도 했는데요. 물건을 잘 잃어버..

다용도실 입구 바닥 시트지 붙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아파트 리모델링 공사가 끝난지는 한참 되었지만, 그 후로 이곳저곳 수리한 부분의 보수작업이나 수리 안 했던 부분 작업을 계속하고 있어요. 세탁실(다용도실) 바닥은 타일로 되..

자각몽 루시드드림, 상황을 반전시킬 내면의 강한 힘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20. 06. 02. 화 요즘은 영화 같은 긴 스토리의 꿈 못지않게 짧고 강렬한 꿈도 자주 꾸는 편이다. 화장실 안으로 들어와 문을 닫는 순간, 문이 눈앞에서 감쪽같이 사라진다. 타..

가성비 좋은 일체형 슈퍼싱글침대 솔직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집 리모델링하면서 오래 사용했던 침대를 버리고, 새로 구매했는데요. 6월부터 10월 현재까지 약 5개월 동안 사용한 솔직한 구매 후기를 나눠볼까 해요~ 필요에 의해서 직접 돈..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20. 09. 17. 목 짧지만 강렬한 느낌의 꿈이었다. 동네 아파트 단지 내에서 집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데, 길에 서너 명의 사람들이 빙 둘러서 쪼그리고 앉아 있다. 무슨 일인가..

뚱땡이 유부초밥 만들기, 직장인 점심 도시락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요즘 매일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2~3일 정도는 점심 도시락을 싸고 있어요. 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이나 주먹밥 종류로 준비하는 편인데, 요즘엔 유부초밥도 자주 싸가고..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1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1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COVID-19 연구 및 치료 ② 포용적인 직장 ③ 침착한 분위기 유지 ④ 세로..

시트지 벽지로 부분 셀프 도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 아파트 리모델링 공사가 끝난 후, 예정에 없었던 제 방 부분 도배를 하게 되었어요. 이번 공사 기간 동안 제 방에 짐을 채워두기도 했고 비교적 깨끗한 것 같기도 해서 제 방을 포함한..

LED 조명 잔광현상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LED조명 교체 후 거실, 주방, 뒷베란다(발코니), 현관 센서등 총 4군데 잔광현상(잔불현상)이 발생했다. 3군데는 셀프 보수로 해결하고 1군데는 리모델링했던 인테리어 업체에 연락해 A/S를 요청했다. 2~3주가..

오지랖 vs 무관심 = 과유불급 [내부링크]

오지랖 vs 무관심 ? 양극단의 선택을 할 필요는 없지만, 굳이 하나를 고르라면 당신은 무엇을 선택하겠는가? 추석 명절의 풍경이 예전 같지는 않지만, 가족과 친척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싫은 소리를 들어야 하는..

건물 무너지는 꿈, 온 세상이 붕괴되는 꿈 - 2편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지난 꿈 이야기의 이어지는 내용이다. 2020/09/20 - [영적 성장/DREAM TRAVELER] - 답답하고 숨막히는꿈, 좁은 구멍을 통과하는꿈 해몽 - 1편 소인이 된 일행들은 모두 어디론..

LED조명 스위치 콘센트 수도꼭지 교체 리뷰 [내부링크]

아파트 리모델링 마지막 날 집안의 전등을 모두 LED조명으로 교체했다. 그리고 낡은 스위치, 콘센트, 세탁실과 발코니(베란다) 수도꼭지, 스프레이건 등도 함께 교체했다. 전등 교체는 셀프로도 많이 하지만, 우리..

답답하고 숨막히는꿈, 좁은 구멍을 통과하는꿈 해몽 - 1편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20. 09. 12. 토 최근에 꾼 꿈이다. 세상에 무슨 일인가 벌어졌고 많은 사람들이 대이동을 시작한다. 집에 오니 가족들은 보이지 않아서, 간단히 짐을 꾸려 낯선 무리의 대열..

헌혈 연달아 실패, 빈혈 헤모글로빈 수치 [내부링크]

정기 헌혈 16회에서 멈춰, 올해는 연말까지 건강관리하면서 그냥 푹 쉬어야 할 것 같다. 코로나 발생 후에도 2차례 했으나, 상황이 상황인 만큼 혈액량 부족으로 문자가 수시로 들어오고 있다. 그런 문자를 받으면..

현관 신발장, 빨래건조대, 블라인드, 인터폰 교체 [내부링크]

집수리 아파트 리모델링 후기 중, 이번 시간에는 현관 신발장, 빨래건조대, 블라인드, 인터폰(비디오폰, 현관 벨) 교체에 대해 정리해 본다. 현관 신발장은 주방 싱크대 업체에서 함께 주문 제작해 주셨다. 베란..

초간단 볶음밥 레시피, 직장인 도시락 점심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외식을 줄이고, 점심 도시락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는데요. 저 역시 최근에는 도시락을 준비하는 날이 많아지고 있어요. 간단하게 샌드위치,..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0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0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선물 전하기 ② 장애와 공존하는 삶 ③ 홈 프로젝트 ④ 전세계 휴일 (추석 명..

아파트 실크벽지 도배와 강마루 바닥 시공 리뷰 [내부링크]

올해 봄에 했던 집수리 리모델링 공사 중, 이번 시간에는 도배와 강마루 시공에 대해 정리해 본다~ :) 공사는 모두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진행하였고, 광고·홍보와는 무관한 내돈내산 순수한 후기이다. 정보 >..

아파트 욕실 화장실 리모델링 누수 2차 방수 리뷰 [내부링크]

20년 넘은 오래된 아파트의 화장실도 여기저기 고장 나는 곳이 많았다. 식구가 많아서 2개를 다 사용하는 집도 있지만, 보통 우리 아파트의 이웃집들은 청소를 따로 하기 번거로워서 거실 쪽 큰 화장실 하나만 사..

루시드드림(자각몽)과 다른 아스트랄 프로젝션(유체이탈) [내부링크]

루시드드림은 꿈꾸는 동안 꿈이라는 사실을 알고, 꿈의 방향을 조절하고 창조할 수 있는 자각몽이다. 보통 특정 훈련이나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꿈꾸는 중간에 자각할 수 있다. 또는 잠들기 전부터 특정 과정을..

아파트 주방 싱크대 수납장 리모델링 리뷰 [내부링크]

셀프 리모델링을 제외한 인테리어 업체를 통한 집수리 공사는 총 8일 정도가 소요되었다. 거주하고 있는 집의 올수리(올리모델링)를 할 때는 이삿짐센터에 짐을 모두 맡기고, 사람도 며칠 다른 곳에서 지내는 게..

수호천사에게 도움받는 꿈, 떨어질까봐 불안한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20. 08. 13. 목 어떤 건물 안 복도에 서 있다. 어린 딸과 아들을 양쪽 팔에 안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중이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자식을 양팔에 안고 있는 건 개인적으..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9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09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완벽하지 않아도 좋은 우리의 모습 ② 유방암 인식 개선 ③ 코로나 이후의 안..

벽선반 주문제작으로 정리정돈 쉽게 하기 [내부링크]

우리 집 뒷베란다(발코니) 쪽은 확장 공사를 하지 않아 거의 창고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한쪽에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짐이 어수선하게 한가득 쌓여있고, 그 맞은편에는 책장에 책이 가득했다. 집수리 공사를 시..

서랍장 가구리폼, 리사이클링 재활용으로 환경오염 줄이기 [내부링크]

방문과 몰딩 칠하고 남은 페인트 활용하기! 몰딩, 걸레받이에 칠했던 유성페인트 중 작은 1통은 개봉을 하지 않았기에 환불했고, 쓰다가 남은 것 역시 공사가 모두 끝난 후에 보수작업용으로 작은 병에 보관해두었..

셀프 리모델링 2탄, 방문 몰딩 페인트칠 문고리 손잡이 교체 [내부링크]

아파트 발코니(베란다) 셀프 페인트칠에 이어 방문, 몰딩 셀프 페인트칠 하던 날~ 리모델링은 요즘처럼 덥고 습도가 많은 여름철, 비가 자주 오는 장마철보다는 봄, 가을에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우리 집..

대구 맛집 동촌유원지 맨인더키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내부링크]

대구 동촌유원지에 갔던 날 저녁식사는 맨인더키친(MAN IN THE KITCHEN)에서 했다. 경산 성암점, 영남대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동촌유원지점은 처음이었다. 한식보단 양식을 좋아해서 외식은 거의 파..

빵꿈 배고픈꿈, 단순 욕구와 외부 자극 관련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인간의 3대 욕구를 흔히 식욕, 수면욕, 성욕이라고 한다. 처음 이렇게 정의한 사람이 누구인지 그 출처는 모호한 듯하다. 인간의 3대 욕구에 어떻게 배설욕이 빠질 수 있냐며 식욕, 수면욕, 배설욕이라고 말하는..

아파트 베란다 페인트칠, 셀프 리모델링으로 비용 절감하기 [내부링크]

지난 4월, 아파트 베란다 페인트칠하던 날~ 올해 봄에 했던 집 수리는 100% 올수리는 아니었지만, 거의 올수리에 가까운 공사였다. 인테리어 업체에서 리모델링 공사 날짜를 받아놓고 기다리는 동안, 베란다는..

대구 동촌유원지 해맞이다리 비오는날 풍경 (Feat. 가짜 노을) [내부링크]

얼마 전 비오는날 약속이 있어 대구 동촌유원지에 오랜만에 갔다. 마지막으로 간 건 4년 전 9월이었다. 엄청난 지진이 몇 차례 왔던 날인데, 허름하게 다 쓰러져갈 것처럼 생긴 맛집에서 갈비를 열심히 뜯고 있던..

미니멀라이프, 안 쓰는 오래된 물건 침대 버리기 [내부링크]

몇 달 전, 집 리모델링 준비과정에서 오래된 물건을 대거 정리했다.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고 있지만, 집에는 여전히 안 쓰는 오래된 물건이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가족 공동의 물건도 많지만, 오래된 일..

책추천, 변지영 작가의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책추천, 변지영 작가님의《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마지막 시간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책 내용 중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에픽테토스, 세네카의 인생명언 짧은좋은글귀..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8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08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팬더믹(pandemic 팬데믹 ) 시대에 필요한 스톡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변..

방탈출하며 도망다니는꿈 심몽 심리몽, 잠자리 환경조성 [내부링크]

   앨리의 꿈일기 꿈 이야기     2020. 07. 03. 금 오늘 아침 깨기 직전 꿈이다. 고층 건물의 드넓은 옥상에 서 있는데, 그곳은 얼마나 넓은지 그 끝과 끝을 시야에 다 담을 수 없다. 군용 헬기 몇십 대..

내가 바람피는꿈, 내로남불 불륜꿈해몽풀이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4. 28. 화 맞춤법은 바람피다(X), 바람피우다(O)가 맞지만, 때론 틀린 걸 알면서도 써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번 꿈 일기는 그다지 유쾌한 주제는 아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7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07월 촬영요청리스트 4가지 콘셉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스톡 이미지에서 역시 코로나19의 영향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① 함께 하는 사회적..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할인 득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한국에서는 오늘이 아니면 10년 뒤에나 관측 가능한 부분일식이 있었죠. 혹시 보셨나요? 날짜 표시 미리 다 해놓고, 오늘인 걸 깜빡해서 후다다닥 봤네요. 준비물을 미리 못 챙기고..

셔터스톡 수익 구조 변화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셔터스톡 작가님들은 5월 말경에 셔터스톡으로부터 수익구조 변화에 대한 이메일을 다들 받으셨을 거예요. 스톡 이미지 카페나 셔터스톡 포럼 등을 보니 이 수익..

인생 명언 짧은좋은글귀, 세네카 어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변지영 작가님의 책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 네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토아학파 철학자 세네카의 인생명언을 살펴볼게요. 세네카(Lucius..

티스토리 스킨 변경 후 이탈률 급증, 세션당 페이지수 감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최근 티스토리 반응형 2단 뉴스페이퍼A 스킨으로 교체한 후, 다시 기존의 스퀘어(Square)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 같은 계정의 다른 블로그에서 이미 사용하던 스킨을 커스터마이징..

이마트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새로운 스킨으로 교체했다가, 결국 이전 스킨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ㅠ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며 보낸 일주일의 시간 동안 대체 뭘 한 건가 싶지만, 인생 살다 보면 이렇게 의도한..

픽스타 사진 공모전 금상 당선, 상금과 제세공과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지난 시간 소개해드린 똥꿈이 현실에서 어떻게 작용했는지 알려드릴게요. 2020/06/03 - [DREAM TRAVELER] - 변기에 똥꿈, 변기막히는꿈과 토하는꿈 해몽 보통..

변기에 똥꿈, 변기막히는꿈과 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5. 17. 일 ※ 이번 꿈해몽풀이는 다소 더러운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 극도의 피로 상태로 기절하듯 잠든 날 꾼 꿈이다. 배경은 어김없이 어릴 때 살던 아파트다. 화장실..

티스토리 스킨 교체 - 반응형2단 뉴스페이퍼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집 리모델링을 하는데 거의 두 달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 방은 아직도 진행 중~ ) 실제 공사 기간은 8일 정도였지만, 집에 짐이 있는 채로 거의 전체..

인생명언 짧은좋은글귀, 에픽테토스 어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오늘은 추천 도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 (저자 변지영) 세 번째 시간으로, 스토아 철학자 에픽테토스의 인생명언, 짧은좋은글귀 몇 개를 소개해 드..

솜사탕 꿈, 달달한 과자 먹는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1. 21. 화 길을 걸어가는데 누군가 내게 솜사탕을 건넨다. 아마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 중인듯하다. 감사의 인사를 하고 받아들었는데, 손바닥 정도되는 크기의 작은 사이즈다. 예전에..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06월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스페셜 에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코리아 6월 촬영 요청 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및 벡터 아티스트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톡 이미지는 사진뿐만..

인생명언 짧은좋은글귀,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어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변지영 작가님의 책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 두 번째 시간입니다. 이 책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린 대로 스토아 철학자 에픽테토스, 세네카, 마르쿠스..

연상연하커플 부부 지인 "존댓말 vs 반말" 호칭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이 카테고리 지난 시간에 이타심 vs 이기심에 관한 주제로 글을 발행했다. 같은 주제로 2편 정도 글을 더 쓸 예정이었으나, 비공개로 써놓은 글의 내용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최소 70%라도 마음에 들게 수정되..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5월 인기 이미지 사진 CONCEP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4월 한달도 어느새 훌쩍 지나가고, 5월을 맞이했네요. 한달 한달이 왜 이리 빨리 지나갈까요? 시간에 가속도가 붙는 게 조금 무섭긴 합니다 ㅎㅎ 지금 이 순간을..

인생명언, 짧은좋은글귀, 책 추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당신에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요즘 코로나로 인해 공공도서관을 한참 가지 못했습니다. 주로 도서를 대출해 와서 읽는 편이었지만, 또 도서관에 앉아서 읽는 맛이 다르기에 여러모로 아쉬운 점..

꼬막비빔밥 무침 만드는법, 꼬막삶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요즘 집 리모델링 공사 준비 중으로 집안이 엉망입니다. 공사 날짜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는 시점으로 5월로 예정되어 있는데, 미리 정리하고 준비할 것들이 참 많더라..

비맞는꿈 비오는꿈 자동차 운전하는꿈해몽과 루시드드림 꾸는 이유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2. 16. 일 차를 타고 급경사의 오르막을 오르고 있다. 운전은 어떤 남자가 하고 있고, 나는 조수석에 앉아 있다. 꿈이니까 가능한 일이겠지만 경사는 거의 90도에 육박한다. 차가 뒤집혀서..

대구 가창 맛집, 생수정식당 닭숯불구이 내돈내먹 찐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비가 보슬보슬 온 대지를 품어주는 촉촉한 금요일입니다. 비 오는 날씨 싫어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는 비 오는 날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

멍게비빔밥 만드는 법,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봄철 입맛 돋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오늘은 봄철 입맛을 돋울 수 있는 간단한 요리 레시피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멍게비빔밥 만드는 법을 알아볼 건데요. 요리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을 만큼 초초간단 하답니다. 재료 몇..

이타심 vs 이기심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오늘은 이타심과 이기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사전적 의미를 살펴보면 이타심(利他心)은 "남을 위하거나 이롭게 하는 마음"이고, 이기심(利己心)은 "자기 자..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꾸는 몽환적인 아침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4. 02. 목 바로 며칠 전 꿈이다. 보통 꿈 일기를 게시물로 올릴 때는 몇 달 내지는 몇 년씩 지나고 올리는 경우가 많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입조심을 하는 게 여러모로 좋기도 하고,..

눈누, 상업용 한글 무료 폰트 다운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하고 계실 상업용 무료 폰트 사이트, 눈누(noonnu)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무료폰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무료라고 올라와 있어서 다운로드해서..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4월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내일이면 벌써 4월이네요. 3월 한 달 고생들 많으셨죠? 4월에는 좋은 소식들이 많이 전해오는 따뜻한 봄이길 바랍니다. 2020년 4월에는 또 어떤 이미지, 사진, 동..

비행기 추락하는 꿈해몽, 코로나19 예지몽이랄까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9. 10. 01. 화 작년 시월 첫날 꾼 꿈이다. 비행기 추락하는 꿈을 왜 코로나19 예지몽이라고 생각하는지, 꿈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기로 한다. 당시에 기록한 꿈 일기를 그대로 옮긴다. 어딘가 목..

소고기 한우 부챗살(부채살) 구이와 유채나물 샐러드의 봄내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얼렁뚱땅 집밥 요리 카테고리에 넣었지만, 요리 레시피는 아닙니다~ 가끔 이렇게 카테고리가 애매한 글들이 있지 않나요? 내 돈 주고 사 먹었으니 리뷰로 넣을 수도 있고, 일상으로 넣..

크라우드픽 스톡사진 이미지 저작권과 사용 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 제 스톡사진을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종종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어요. "사진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건데, 문제없나요? 출처는 표시해야 하나요? 어떤 사이트에 올..

베스트셀러 책 추천, 혜민스님의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책 한 권을 통째로 읽기 힘든 바쁜 분들을 위해, 무작정 책장을 넘겨 딱 2페이지만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또 책에서 어떤 명언, 좋은글귀 조언을 얻을 수..

치즈듬뿍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 간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요즘 가능하면 저녁 외식이나 개인적인 약속을 줄이고 있다 보니, 집에서 먹는 간식을 많이 구비해 놓게 되네요. 냉동식품을 즐겨먹지는 않지만, 건강하고 맛도 좋은 냉동식품도 많아..

날개달린 흰소꿈해몽, 평화로운 청둥오리꿈과 사진찍는꿈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1. 13. 월 처음 보는 어떤 남자와 함께 인적이 드문 시골길을 걷고 있다. 난 그 사람의 DSLR 카메라를 대신 들고 있다. 그는 경력이 오래된 프로 사진작가다. 그의 카메라를 대신 들고 있는..

사막별 여행자, 책으로 보는 오늘의운세 명언 조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책장을 무작정 넘겨 오늘의 운세, 오늘의 명언, 조언을 한번 보도록 할게요. 이 방법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으로, 포춘 쿠키와도 비슷한 방식입니다. 포춘 쿠키(F..

쿠팡 파트너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배너 링크 생성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지난 시간에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는 과정과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사용할 쿠팡 파트너스 링크 생성, 배너 만드는 법에 대해서..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3월 봄 인기 이미지 사진 4종 콘셉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셔터스톡 (Shutterstock) 2020년 3월 인기 이미지 4가지 콘셉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생기 넘치는 계절 봄 인기 이미지는 단순히 꽃이나 자연 풍경 이미지보다, 에너지..

다음 권리침해신고, 블로그 하다 보면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2020년 3월 4일 자로 발행했던 게시글이 권리침해신고되어 임시 조치되었습니다. 다음 권리침해신고를 받은 게시글의 주요 내용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한 종*단체에 대한 이야..

쿠팡 파트너스 장점과 단점 각각 7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지난 시간 온라인 제휴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가입 과정을 살펴봤었는데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쿠팡 파트너스 장점과 단점 각각 7가지를 총정리 해봤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장..

대구 코로나19 KF94 마스크 1가구당 2매씩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어제 2월 27일(목)부터 대구지역 1가구당 2매씩 코로나19 KF94 마스크가 지원되었습니다. 대구경북 지역에 동일하게 지급된다고 들은 것 같은데, 경북 경산에 살고 있..

쿠팡 파트너스 가입(추천인 AF6616904) 수익 얼마나 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요즘 쿠팡 파트너스로 활동하시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몇 년 전 처음 알았을 때 진작 시작했으면 좋았을 걸 미루다가 미루다가 이제서야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전에는 쿠팡..

커다란 고둥(고동, 보말)꿈, 다슬기잡는꿈, 조개꿈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9. 11. 02. 토 정글의 법칙을 안 본지가 1년이 훨씬 넘은 것 같은데, 정법 촬영 현장 속에 내가 함께 하고 있다. 드넓은 강변에 병만족장님과 여러 명의 부족원이 함께 서 있다. 강가를 둘러보..

코로나 헌혈 괜찮을까? 대구 헌혈의집 ABO프렌즈 팔찌메달 당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정기 헌혈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 시국에 평소처럼 헌혈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실 텐데요. 특히 대구 시민이라면 대구 코로나 확진자가 많다 보니 더더욱..

인생 명언, 프사하기 좋은 글귀, 자존감 바닥날 때 좋은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온 세상이 시끄럽네요. 대구 코로나 확진자 발표가 난 뒤, 대구에는 공공 행사나 공연이 연이어 취소, 연기되고 병원 폐쇄, 공공 도서관, 학..

자이언트 햄버거먹는꿈, 음식먹는꿈해몽풀이 꿈일기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20. 01. 21. 화 토스트, 샌드위치를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 현장 근처를 지나가고 있다.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종이에 싸인 토스트, 샌드위치를 하나씩 받아 간다. 그 길은 좁았고 내가 지나가..

인간관계론ㅣ고정관념에 대한 발상의 전환 feat. 명품 배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앨리의 인간관계론 8번째, 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인간관계 원인과 해결책 6가지 관점 중 마지막 6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철학, 영성과 관련된 내..

윈도우 업데이트 클린툴로 초간단 컴퓨터 속도 향상 용량 늘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촉촉하게 비 내리는 하루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지난번 윈도우10 설치할 때 컴퓨터 속도 향상과 컴퓨터 용량 늘리기를 위해 사용했었던 초간단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 리뷰와 간헐적 딱 소리 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저희 집은 삼성 다맛 김치냉장고를 15년 이상 쓰고 있었는데요. 특별히 고장 난 곳은 없었지만, 버튼 작동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었고 오래된 가전제품은 에너지 소비 효율도 떨어지기..

루시드드림 문꿈 수많은 마음의 문 여는 꿈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9. 11. 02. 토 꿈에서 깬 건 새벽 4시경이다. 다시 잠들어 꾼 꿈은 정말 길고도 길었다. 꿈 일기를 쓰는 과정은 내게 명상과도 같다. 깊은 내면으로 들어가 근원과 맞닿는 느낌. 꿈의 앞부분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부정행위 및 무효 트래픽 [내부링크]

토요일 편안한 밤 보내고 계신가요? 한 블로그에 하루 두 개의 글을 잘 쓰지 않는 편인데, 예상에 없던 글을 급 쓰게 되었어요^^ 전부터 쓰고 싶었던 글인데, 최근에 비슷한 글을 자주 접하게 되어 생각난 김에 간..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2월 인기 이미지 사진 4가지 콘셉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2월 인기 콘셉트 4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봄을 준비하는 시기답게 생기 넘치고, 생명력을 느낄 수 이미지 사진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고..

사주팔자 운세가 하락하는 삼재와 같은 시기 [내부링크]

앨리의 인간관계론 7번째, 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인간관계 원인과 해결책 6가지 관점 중 5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오늘의 주제는 사주팔자, 운세, 삼재가 아니라 인생 그래프의 하향 곡선..

폐가전 무료수거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on입니다~ 새해가 되고 봄이 다가오면 대청소를 하거나, 리모델링, 인테리어, 이사 등의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뭔가 새마음 새 뜻으로 보금자리를 새롭게 정비하고자 하는 의욕이 불끈..

설날 명절음식 동그랑땡, 동원 해물새송이완자와 사은품 3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사용하는 방법, 이마트 키오스크로 지류 신세계 상품권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그렇게..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이마트 키오스크로 교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Son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이마트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은 상품권을 워낙 많이 이용하다 보니,..

오리 알꿈 부화하는 새끼 오리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9. 09. 13. 금 황금빛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얕은 개울에 투명하고 맑은 물이 졸졸 흐르고 있다. 뭍에 서서 그 평화로운 풍경을 보고 있다. 그 풍경의 전체적인 색감은 황금빛에 옐로와 브..

전생의 업과 현생의 인간관계, 카르마의 해답은 사랑뿐이다 [내부링크]

앨리의 인간관계론 6번째 시간, 오늘은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인간관계 원인과 해결책 6가지 관점 중 4번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과연 전생이란 것이 존재할까? 한번 죽으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겐 전생이나..

티스토리 블로그의 다음 DAUM 유입 중요성 [내부링크]

어제 토요일 방문자수가 평소보다 급증하여 확인해보니 기타 유입이 엄청나게 늘어있다. 지난주 일요일에 발행했던 "유산균추천음식 안동식혜 만드는 법, 명절음식 레시피 알아봐요" 포스팅에서 기타 유입이 갑자..

셔터스톡 코리아 2020년 1월 인기 스톡 사진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 코리아의 2020년 1월 촬영 요청 리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2020년 1월 고객의 수요가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사진, 일..

직관이 알려주는 정확한 정보 [내부링크]

뚜렛(투렛)증후군을 가지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던 한 인기 유튜버가 떡상하다가 새해를 맞이해 한없이 추락 중이다. 나 역시 이 채널의 구독자 중 한 사람으로서 만만찮은 충격을 받았다. 칭찬 일색이었던 댓글..

유산균추천음식 안동식혜 만드는 법, 명절음식 레시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도 벌써 5일째네요. 상투적이고 의례적인 인사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몸과 마음은 항상 상호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서로..

좋은글귀 시 초대 - 오리아 마운틴 드리머, 류시화 시인 시집 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2020년 경자년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 책 리뷰는 책 추천이라기보다는 책에 담긴 한 편의 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시인 오리아 마..

죄책감이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앨리의 인간관계론 5번째 시간, 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인간관계 원인과 해결책 6가지 중 3번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이는 2번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에 포함되는 내용이기도 하지만, 중요한 부분..

네이버 해피빈 콩 사용 방법 콩기부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이브 잘 보내셨나요?^^ 전 지금은 성당을 안 다니지만, 모태 신앙으로 20년 넘게 성당을 다녀서 크리..

남사친과 여사친,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 [내부링크]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다 vs 불가능하다는 논쟁은 오랫동안 이어지고 있다. 과연 정답이 있을까? 우선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왜냐면, 자신의 경험이나 생각으로는 불가능..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윈도우7 지원종료 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윈도우7 지원종료가 2020년 1월 14일로 임박했습니다. 요즘은 윈도우10 사용자가 많지만, 아직 윈도우7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죠. 저도 업무용으로는 WINDOWS10을 계..

시크릿 끌어당김의법칙과 심상화(시각화), 이중슬릿실험과 관찰자효과 [내부링크]

앨리의 인간관계론 4번째 시간, 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인간관계 원인과 해결책 6가지 중 2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한다. 6가지 관점 중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스트레스 받는..

셔터스톡 12월 이미지 스포츠 게임, 인테리어, 인플루언서, 건강 자연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2019년 12월 셔터스톡(shutterstock) 고객 요청이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에서 12월..

간단한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파스쿠찌 머그컵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카페 파스쿠찌에서 친구와 약속이 있었는데, 자리를 옮겨 식사하러 갈 때 선물을 하나 주더라고요. 약속 시간 전 파스쿠찌에 먼저 가서 밀린 일을 하고 있었던 친구가..

자격지심, 낮은 자존감, 화병, 열등감 등을 가진 사람과 커뮤니케이션 [내부링크]

앞서 발행한 인간관계론 2가지 글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는 스트레스 받는 힘든 인간관계 원인과 해결책 6가지 중 1번에 대해서 자세히 풀어본다. 자격지심, 낮은 자존감, 화병, 열등감, 피해의식 등이 많은 사람..

인간관계론, 스트레스 받는 인간관계 사례와 원인 6가지 관점 [내부링크]

지난 시간 맡겨놓은 듯 무례하게 자꾸 요구하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했었다. 이는 스트레스받는 인간관계의 한 가지 유형일뿐, 다양한 형태로 인간관계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심리 상담, 심리치..

꿈해몽 일상의 예지몽 사례, 동시성 이론과 시크릿 끌어당김의 법칙 [내부링크]

예지몽(豫知夢)은 현실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미리 보여 주는 꿈을 말한다. 유명한 예언가들 중에서도 이렇게 꿈을 통해 먼 미래를 예지하고 예언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먼 미래까지 예지하거나 아주 큰..

인간관계론, 자꾸 무례하게 요구하는 사람들에 관한 잡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일상 잡생각 카테고리에 글은 평소의 생각이나 감정을 일기 형식의 평어체로 솔직하게 쓰고 있습니다. 100% 적합한 표현은 아닐 수 있지만 많은 블로거들이 평어체(반..

마라탕 맛집 리뷰 신룽푸 마라탕 대구점 후기 (대구 동성로 반월당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붉은색 기름기가 많은 국물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라면을 제외한 소고기국, 육개장, 짬뽕 등과 같은 음식을 좋아하지..

셔터스톡 11월 인기 (연말, 송년회, 새해, 가을, 겨울)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2019년 11월 셔터스톡(shutterstock) 고객 요청이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이 다가옴에 따..

2019 경주 신라의달밤걷기대회 66km 완보, 죽다 살아난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지난 주말 2019년 11월 09~10일 경주 신라의달밤걷기대회 (신라의달밤 165리 걷기대회) 66km를 완보하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경주 신라의달밤걷기대회 후기 리뷰를 남..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유입 급증,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의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최근 네이버 웹마스터도구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Search Advisor)로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작년 7월 네이버 사태 이후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네이버 블로그(VIEW)..

카카오톡 채팅방 사진 동영상 원본 고화질로 전송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카톡 메시지 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을 주고받는 일도 많을 텐데요. 그냥 볼 때는 화질의 차이를 모르지만, 확대해서 보면 원본과 달리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

하우투 허니문 웨딩박람회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9 웨딩 박람회 일정, 하우투 허니문 웨딩박람회 11월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믿을 수 있는 하우투 웨딩이 통 큰 세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예비 신혼부부들..

경주여행 겸 신라의달밤걷기대회 66km 참가 D-9 [내부링크]

2019년 경주 신라의달밤걷기대회 (정식 명칭 : 신라의달밤 165리 걷기대회)가 D-9일 앞으로 다가왔다. 경주여행은 서울, 부산 다음으로 자주 가지만, 경주 신라의달밤걷기대회는 이번이 겨우 두 번째 참가다. 첫..

꿈해몽 문꿈 문잠그는꿈 문닫는꿈 무료꿈해몽풀이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일기 2019. 09. 06. 금 현관문, 방문, 창문 등의 문꿈은 내 꿈의 단골 소재 중 하나이다. 문과 관련된 꿈은 문닫는꿈, 문잠그는꿈(문단속꿈), 문여는꿈, 창문여는꿈, 창문잠그는꿈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

인터넷설문조사 패널나우 추천인 이벤트 1인 1,000포인트 적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인터넷설문조사 패널로 오랫동안 활동 중인 패널나우 사이트에서 친구추천 이벤트 소식이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패널나우(PanelNow) 외에도, 엠브레인패널파워(EMBR..

셔터스톡 코리아, 저작권 걱정없는 이미지 10월 인기 스톡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10월도 중순에 접어들어 단풍도 곱게 물들어 가고, 그 어느 때보다 풍경사진 찍기 좋은 계절 가을입니다. 햇살이 좋은 날 산책을 하다 보면, 모든 자연풍경이 보이지..

루시드드림 자각몽 부작용 사례, 그 원인과 해결책 [내부링크]

앞서 3편에 이은 길고 긴 자각몽(+유체이탈) 꿈 이야기를 소개했다. 이는 개인적으로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체험이 되었지만, 루시드드림을 의도적인 훈련을 통해 자주 시도하는 경우 그에 따른 자각몽 부작용 사례..

루시드드림(자각몽) 3편 : 아스트랄프로젝션(유체이탈 Astral projection)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9/10/06 - [DREAM TRAVELER] - 루시드드림(자각몽) 1편 : 당신의 무의식이 원하는 것 2019/10/08 - [DREAM TRAVELER] - 루시드드림(자각몽) 2편 :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은 동시에 존재한다 그에..

루시드드림(자각몽) 2편 :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은 동시에 존재한다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루시드드림(자각몽) 2편 :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은 동시에 존재한다. 2019/10/06 - [DREAM TRAVELER] - 루시드드림(자각몽) 1편 : 당신의 무의식이 원하는 것 앞서 1편에서 몇 년 동안 자각몽(루시..

루시드드림(자각몽) 1편 : 당신의 무의식이 원하는 것 [내부링크]

지난달에 꾼 이 꿈은 잊을 수 없는 신비로운 체험이다. 갓바위에 다녀온 다음날이라 영험한 기운을 얻어서인지도 모르겠다. ^^ 루시드 드림(자각몽)과 아스트랄프로젝션(유체이탈)에 관한 이야기다. 꿈 이야기를..

명언 책추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Part. 전쟁과 평화·정치, 사회와 우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명언 책추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마지막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은 총 10개 파트 중 전쟁과 평화·정치 / 사회와 우주 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

잉어 꿈, 물고기 꿈, 큰 잉어떼를 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잉어 꿈, 물고기 꿈, 큰 잉어떼를 보는 꿈 해몽 2019. 07. 27. 토 꿈 이야기의 앞부분이 상당히 길었으나 잉어꿈과 관련된 부분의 짧은 내용만 잘라서 소개한다. 어릴 때 자주 지나다니던 언덕길이..

지인이 죽는 꿈, 깜짝 놀라서 깨는 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지인이 죽는 꿈 깜짝 놀라서 깨는 꿈 해몽 사례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죽는 꿈 등 죽음과 관련된 꿈도 자주 꾸는 편이다. 이런 꿈은 길몽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이는 죽음을 끝이 아닌..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품앗이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티스토리 등 블로그 댓글 품앗이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품앗이로 서로 이웃..

명언 책 추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Part 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명언 책 추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10개 파트 중 교육 편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리 대단한 사람의 명언이라도 내가 읽고 와닿는 부분이 없다면 의미가..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가 많으면 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서치콘솔 색인 생성 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추석 한가위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시간은 언제나 힘들죠. 하지만 연휴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더 피로하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차..

추석 한가위 보름달이 똥글똥글 예쁘기도 하다- [내부링크]

나지막하게 뜬 추석 한가위 보름달이 크고 밝고, 똥글똥글 예쁘기도 하다- 추석인 13일 밤에 뜨는 보름달은 완전한 만월은 아니라고 한다. 그래도 육안으로 보기엔 더없이 완벽하게 동그랗다. 호텔 델루나의 만월..

[명언 추천도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Part. 과학, 종교와 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명언 추천도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책을 이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10개 파트 중 오늘은 과학 / 종교와 윤리 편의 명언을 읽으며 글 수다..

티스토리 블로그 CCL 저작물 사용 허가 강제 표시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태풍 링링이 지나가고 오랜만에 햇빛이 모습을 보였어요. 초가을로 성큼 다가서나 했더니 아직은 은근히 후덥지근한 날씨가 남아 있네요~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

2019 청년 대구로 청춘 힙합 페스티벌 5 태풍 링링이 땜에 결국 취소 [내부링크]

2019년 09월 07일 (토)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600분 동안 진행 예정이었던 2019 청년 대구로 청춘 힙합 페스티벌 5가 태풍 링링(LINGLING) 이로 인해 결국 취소되었다. 안전을 위해 공연이 취소되는 건 당..

어도비 스톡 Adobe Stock 수익금 첫 지급 요청 (최소 지급 금액 변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도비 스톡 Adobe Stock 수익금 첫 지급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도비 스톡을 시작한 지도 꽤 오래되었는데 이번이 수익금 첫 지급..

돈(동전, 지폐) 줍는 꿈, 땅 파서 돈이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길에서 돈을 줍는 꿈을 종종 꾼다. 그 돈이 동전인지, 지폐인지 그리고 액수에 따라서, 꿈의 내용과 느낀 감정에 따라서 해몽은 달라질 수 있다. 꿈에서 동전은 근심, 걱정을 상징한다는 말이 있다. 같은 동전이라..

셔터스톡 이미지 키워드 생성 팁, 복사하여 붙여넣기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이미지 키워드 생성 팁, 복사하여 붙여넣기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 사이트에 이미지 동영상 업로드 시, 키워드를..

중국 과자 유통기한, 제조일자(생산일자)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중국과자 유통기한, 제조일자(생산일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자를 포함한 식품을 구입할 때 유통기한 확인하시나요? 신선식품은 유통기..

13번째 헌혈, 헤모글로빈 수치 합격으로 오랜만에 전혈! [내부링크]

어느새 금요일은 헌혈하는 날이 되어버렸다. 전에 일하던 곳에서 헌혈의 집이 가까워 금요일에 일을 마치고 바로 헌혈하러 가곤 했던 게 습관이 되었다. 그래서인지 헌혈은 꼭 금요일에 하는 게 제맛이 되어버렸다..

DIY 공간박스 책장 책꽂이 조립 및 활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DIY 공간박스 책장 책꽂이 조립 및 활용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책장이나 책꽂이가 필요했던 게 아니라, 빈 공간을 활용하여 나누어 정리할 수 있는 분..

[명언, 어록]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 Part. 인생, 인간관계,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아인슈타인의 명언, 어록을 책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0개 파트 중 오늘은 인생, 인간관계, 성공 이렇게 3개 파트의..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9월 인기 스톡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9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8월도 어느새 중반에 접어들고, 9월도 얼마 남지 않았..

[배 타는 꿈 해몽] 내 배는 순항 중인가? 난항을 겪고 있나?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배 타는 꿈 해몽 내 배는 순항 중인가? 난항을 겪고 있나? 간밤의 꿈이다. 드넓은 물 위를 나룻배를 타고 지나고 있다. 바다인지 강인지 구분이 되지 않는 아주 큰 물이다. 나룻배의 맨 앞에 앉아..

[추천도서]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_ Part. 자신과 삶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인슈타인의 명언, 어록으로 엮어진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이라는 책 중 자신과 삶에 관한 파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아인슈타인의 명..

[KT 5시 핫딜] 애플 최신 아이패드, 에어팟 2세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KT 5시 핫딜이 있는 날인데요. 이번 주에는 또 어떤 유용한 핫딜 이벤트 정보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 케이티 앱에 들어가니, 이번 주 8..

[명언, 어록]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_ Part. 결혼과 가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인슈타인의 명언, 어록으로 엮어진 [아인슈타인의 자유로운 상상]이라는 책을 가져왔습니다. 아인슈타인은 물리학 뿐만이 아니라 철학, 음악, 예술,..

도망치다 잡히는 꿈 해몽 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도망치다 잡히는 꿈 해몽 일기 어젯밤 꿈이다. 아무런 꿈도 기억나지 않았는데, 불현듯 이 꿈이 떠오른다. 알 수 없는 어떤 존재로부터 도망치는 꿈을 자주 꾼다. 그 존재가 사람인지, 짐승인지,..

[비엔나소시지 김치 크림 파스타] 집에 있는 재료로 뚝딱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집에 있는 재료로 대충~ 뚝딱 비엔나소시지 김치 크림 파스타 를 만들어 먹어봤어요. 필요한 재료를 장을 봐와서 요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겠지만, 집에 가족이 없..

KT 5시 핫딜 이벤트 참여하고 설빙 빙수 공짜로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오늘 마이 케이티 앱에 들어가니, KT 5시 핫딜 설빙 빙수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하고자 가지고 왔습니다. 날씨가 더우니 빙수를 많이 드실 텐데요. 저도 오늘 팥빙수를..

[유망자격증] 천연염색사, 고가에 판매되는 천연 염색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천연염색사 자격증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취준생분들은 취업에 도움 되는 유망 자격증 준비를 기본으로 하실 텐데요. 이 천연 염색사 자격증은..

감정 정리의 달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내부링크]

일이 끝난 마지막 날 밤, 그동안 미뤄왔던 해묵은 감정 정리도 함께 한다. 감정 정리에 앞선 표면적인 정리라고 하는 게 맞겠다. 그 사람과 연결된 표면적인 모든 것들을 정리하고, 끊어내는 과정이다. 카톡 채팅..

[간식 선물] 유종의 미, 헤어짐을 위한 준비 [내부링크]

어제 금요일, 약 6개월을 함께 일한 곳에서의 마지막 날이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반년이란 시간. 어차피 기간이 정해진 일이라 끝나는 날이 금방 다가올 것을 알았지만, 역시나 시작만큼이나 끝은 쉽지 않다..

[책 추천] 당신과 나 사이 : 구원 환상과 "So, it's me" 의 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정신분석의 김혜남 선생님의 베스트셀러 <당신과 나 사이> 책 리뷰 두 번째 시간입니다. 김혜남 선생님은 인간관계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과거..

[베스트셀러 책 추천] 당신과 나 사이_ 저자 정신분석의 김혜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주 연속 인문 베스트셀러 <당신과 나 사이>라는 인간관계 심리학 책 추천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80만 부 베스트셀러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난관을 극복하는 꿈 이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난관을 극복하는 꿈 이야기 몇 년 전 꿈이다. 언제나 그렇듯 꿈은 상당히 길게 진행된다. 앞부분은 한편의 어드벤처 영화를 방불케한다. SF, 어드벤처 장르를 워낙 좋아해서..

삼각관계 꿈 해몽 분석을 표방한 연애심리 잡담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삼각관계 꿈 해몽 분석을 표방한 연애심리 잡담 올해 1월에 꾼 꿈이다. 앞뒤로 너무나 스펙터클한 꿈을 많이 꿨기에 꽤 피곤한 밤으로 기억된다. 이 꿈에서는 유명 여배우 한 명이 등장한다. 그리..

씁쓸한 이야기, 그 사람은 변한 게 없다. [내부링크]

며칠 전 이른 아침 7시경에 친구로부터 톡이 온다. 이 시간에 톡을 잘 하지 않는 친구가 무슨 일인가 싶었다. 그걸 봤냐고 물으며, 내가 보지 않은 사건 하나를 알려주고 충격이라고 한다. 내 글을 읽고 나면 그게..

[셔터스톡 코리아] 저작권 걱정 없는 8월 인기 상업용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코리아의 저작권 걱정 없는 8월 인기 상업용 이미지 사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이트에서 8월에 가장 고객의 요청..

메뚜기 꿈 해몽 사례 : 아주 큰 메뚜기 떼가 새끼 메뚜기를 먹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9. 06. 16. 일 이날 꾼 많은 꿈 중 유독 강하게 기억 남는 하나의 꿈이 있다. 꿈에서는 물론이고 현실에서도 메뚜기를 볼 일이 별로 없다. 할아버지, 할머니 산소에 갈 때 말고는... 전에는 아..

스트레이트 셀프 매직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셀프 뷰티, 셀프 매직 스트레이트 후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숱이 많은 반곱슬 머리카락을 가진 저는 주기적으로 매직 스트레..

혼전임신이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자폐아(자폐증)'의 우려까지 보였던 아이는 장난감 자동차 말고는 도통 관심 있는 게 없었다. 그 수많은 재미난 장난감과 놀이에 전혀 흥미를 보이지 않던 아이는 오로지 자동차에만 지나친 관심과 집착을 보였다..

집(건물)이 움직이는 꿈, 바다 위를 달리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간밤의 꿈이다. 유독 피곤할 때 예리하고 선명하게 날이 선 자각몽(自覺夢, 루시드 드림, Lucid Dream, Lucid Dreaming)을 꾸곤 한다. 무슨 일인지 몇 달간 루시드 드림을 거의 꾸지 못한 것 같다. 꿈이란 걸 알아..

추천도서 : 이제껏 너를 친구라고 생각했는데-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베스트셀러, [ 이제껏 너를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_ 정신분석 전문의 성유미 지음 ] 추천 도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본문 내용 살펴보도록 할게요..

[카톡 실수 에피소드] 신의 장난 같은, 실수로 이어지는 인연 [내부링크]

차고 넘치는 사진을 정리할 시간이 부족하다. 오늘은 기필코 정리 좀 하자 마음먹고 책상 앞에 앉는다. 그러다가 갑자기 싸이월드가 생각나서, 탈퇴를 했는지 그냥 뒀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몇 년 만에 다시 로그..

꿈해몽 : 스트레스받을 때 넌 무슨 꿈꾸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불안하거나 답답할 때,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컨디션이 좋지 못할 때 등등.. 이럴 때 주로 꾸는 꿈의 유형이 있다.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 꿈의 유형이..

베스트셀러) 이제껏 너를 친구라고 생각했는데_'이용당했다'라는 말의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 책 리뷰는 베스트셀러, 추천 도서 [ 이제껏 너를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_ 정신분석 전문의 성유미 지음 ] 입니다. 올해 3월에 출판된 따끈따끈한 책이라 유튜..

셔터스톡 코리아 7월 요청이 많은 스톡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코리아 7월 요청이 많은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이트에서 7월에 고객으로부터의 요청이 가장..

[인테리어 정보] 최신 트렌드부터 맞춤형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테리어 관련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최근에 이사한 친구가 리모델링 인테리어 문제로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는 걸 봤어요. 요구 사항대로..

티스토리 블로그 Square 스킨 Recent posts 섬네일 오류 수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WHATEVER 스킨에서 다시 Square 스킨으로 돌아왔습니다. 수정에 수정을 거듭한 것이 아까워 그대로 사용하고자 했지만, 아무래도 스킨 변경 후 여러모로 타격이 많은..

물(바다, 강)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 꿈 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물(바다, 강)에 빠지는 꿈 자동차가 물에 빠지는 꿈 꿈해몽풀이 꿈 분석 2019. 06. 07. 금 항상 많은 꿈을 꾸고 기억하지만 유달리 강하게 기억 남는 꿈이 있게 마련이다. 꿈 일기에 모든 꿈을 기..

[Tistory Saver] 티스토리 게시글 백업 안전하게 해두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원래 있었던 백업 기능이 중단된 후에, 개인적인 다양한 방법으로 백업을 하고 계실 텐데요. 혹은 백업? 아예 생각조차 안 했던 분들도 계실 거예요..

까마귀 떼 꿈 해몽 꿈 분석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까마귀 떼 꿈 해몽 꿈 분석 사례 2019. 05. 17. 금 이날 꿈은 정말 이상하고 소름 끼치는 느낌이었다. 앞에는 거대한 강이 보이고 해질녘처럼 보이는 하늘은 아주 오묘한 빛깔이다. 브라운, 퍼플이..

F12 개발자 도구, 블로그 스킨 편집 CSS 위치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WHATEVER 스킨 편집, 블로그 이름(타이틀) 글꼴 폰트 변경하기, 섬네일 리스트 2 글 '더보기' 색상 변경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티스토리 WHATEVER 스킨 수정, 글 "더보기" 색상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티스토리 블로그 WHATEVER 스킨 수정 계속 해볼게요. 글 "더보기" 글자 색상 변경과 마우스 커서를 올렸을 때 바뀌는 폰트 색상 변경하는 방법에..

티스토리 블로그 폰트(글꼴) 원하는 부분만 변경,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폰트(글꼴)를 원하는 부분만 변경,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HATEVER 반응형 스킨의 ① 블로그 이름(타이틀) 폰..

야밤 팬심 일기 [내부링크]

오늘은 뭔가 글은 쓰고 싶은데, 솔직하게 다 쓰진 못하겠어. 비공개 일기장이라고 생각하고, 미친 척 한번 다 까발리고 써봐?라고 하기엔 너무 말짱하게 술이 안 취해서 아. 쉽. 다. 완전 취하면 미친 척 한번 해..

vms 헌혈 봉사시간 전환하기 [내부링크]

지난 혈장 헌혈 후기에 이어, VMS 사이트에서 헌혈 후 봉사활동 시간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전혈이나 성분 헌혈에 상관없이 회당 4시간의 봉사시간이 인정된다. 나는 전혈과 혈장 헌혈만 해봤지만,..

헌혈 종류 기간 및 혈장 헌혈 후기 [내부링크]

금요일에 헌혈의 집을 방문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했듯이 15년쯤 전 정기적으로 헌혈을 하다가 두 번의 작은 사고 아닌 사고를 겪고 헌혈을 중단했었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다시 시작한 정기 헌혈 두 번째이..

영혼 없는 말 vs 영혼 있는 말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에 영혼 없는 말을 수없이 듣고, 또 수없이 하기도 한다. 전혀 감사한 마음도 없지만 습관적으로 하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전혀 괜찮지 않지만 "괜찮아요." 라는 말 등등.. 수없이 많을 것이다. 하지..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6월 인기 스톡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안전한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의 6월 인기 스톡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에서 고객 요청이 많은 6월 인..

직장인 점심시간 스트레스 - 책 소개 <직장인을 위한 왓칭 수업> 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날씨가 참 화창하니 좋습니다. 바람에 살랑살랑 춤추는 초록 초록한 나뭇잎을 보고 있노라면, 마음에도 봄바람이 불어와 설레곤 합니다. 아, 이..

[직장인을 위한 왓칭 수업] 직장생활 고민, 스트레스에 대한 해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봄은 짧고, 여름은 참 빨리 오는 것 같아요. 어제 대구는 29도를 찍고, 오늘은 30도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대구는 온도도 온도지만, 습도가 높은 지역이라 숨이 턱턱..

새로운 구글 서치 콘솔(Google Search Console)로 검색 노출 빠르게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오늘부터 기존에 사용했던 닉네임 수식어를 인사말에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이번 시간에는 새로운 구글 서치 콘솔(Google Search Console)에서 구글 검색 노출..

화내고 소리치는 꿈, 상대방이 나에게 복수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화내고 소리치는 꿈 상대방이 나에게 복수하는 꿈 해몽 2019. 02. 23. 토 어릴 때 살던 집의 큰 방이다. 그가 우리 집에 놀러 왔다. 꿈속에서 우리 관계는 결혼을 앞둔 연인 사이다. 장모 될 사람..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5월 인기 스톡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안전한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5월 인기 스톡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이트에서 알려주는 고객의 요청이 많은 5월..

[야밤 잡생각] 을씨년스러운 날씨에 마포대교 걷기 [내부링크]

월요일 밤 서울에서 내려와 집으로 오는 길, 비는 추적추적 잘도 내린다. 2박 3일 빠듯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으니 피곤해서 뻗어 잘 법도 한데, 잠들기 싫은 이 기분은 뭘까? 괜히 책상 앞에 앉아 본다. 3일 동..

티스토리 WHATEVER 스킨 수정 ③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WHATEVER 반응형 스킨 수정 세 번째 시간이자 마지막 시간입니다. 25일 티스토리 4월 스킨 업데이트 소식이 있었는데요. 신규 스킨 Magazine이 나왔고, 기존 신규 스킨 4종(Poster, Let..

티스토리 WHATEVER 스킨 수정 ② 상단 메뉴 고정-본문 위치 아래로 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WHATEVER 스킨 상단바(상단 메뉴바, 헤더, HEADER) 고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상단 메뉴 고정 후 필요한 추가 작업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

티스토리 WHATEVER 스킨 수정 ① 상단바 (헤더, HEADER) 고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WHATEVER 스킨으로 교체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다른 분들이 사용하시는 스킨을 구경하다 보니 마음에 드는 스킨이 참 많네요. 그중에서 "고래의 개인노트" 운영자님이 무료 배포 중..

연예인과 팬의 관계란? [내부링크]

요즘 매스컴을 뜨겁게 달구는 뉴스 중에 연예인들의 사건, 사고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 나 역시 늘 누군가의 팬이지만, 연예계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든 별 관심은 없다. 내 인생 하나 똑바로 사는 데 집중하기에도..

티스토리 WHATEVER 스킨 교체 및 끝없는 수정 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WHATEVER 반응형 스킨으로 교체 후 처음 쓰는 글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1년 5개월 동안 Square 스킨과 죽 함께 했었는데요. 코딩에 대한 지식이 있든 없든 티스토리를 운..

나도 오늘 머릿속이 터진 만두 속인데, 오픈 마인드나 해볼까 우리? [내부링크]

2007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경성스캔들 2회 중에 나오는 송주와 완의 대사이다. 송주 : 표정 한번 복잡하네. 머릿속이 복잡하다는 뜻? 완 : 너 기생 관두고 작두 타라. 송주 : 왜? 또 여자한테 맞았어? 완 : 아이..

[책 리뷰] 현실이 되는 상상기법 -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中 [내부링크]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김상운 작가님의 책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간입니다. 지난 시간에 살짝 소개해 드린 재밌는 상상기법에 대..

라식 라섹 후기, 잘하는 곳, 자가 혈청 안약의 중요성(경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식, 라섹 수술, 노안교정술, ICL(안내렌즈삽입술) 등에 대한 정보를 나눠볼까 합니다. 저는 라섹 수술을 한지 8년 정도 되었는데요. 제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 중 하나..

[추천도서]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 인생은 분명한 목적을 가진 연극이다! [내부링크]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김상운 작가님의 책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두 번째 시간입니다. 이 책에는 재밌는 상상기법이 몇 가지 나오는데요. 천재 빌리기..

문단속(문을 닫고 잠그는) 꿈 성희롱, 성추행 꿈, 애인에게 실망하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문단속(문을 닫고 잠그는) 꿈 성희롱, 성추행 꿈, 애인에게 실망하는 꿈 간밤에 꾼 꿈이다. 보통 최근의 꿈을 바로 말이나 글로 발설하진 않는 편인데,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심몽의 경우는 때에..

추천도서 :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 김상운 [내부링크]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김상운 작가님의 책을 가지고 왔는데요. "마음을 비우면 얻어지는 것들" 역시 왓칭과는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은..

[감정 일기] 내가 가진 엠패스(empath, 엠파스) 성향 [내부링크]

마음공부를 하면 할수록, 영적으로 성장할수록 점점 미디어와 멀어지는 나를 만난다. 구독하고 보는 유튜브는 많은 편이지만, SNS도 간간이 하고는 있지만 딱 필요한 정보만 취하는 목적으로 이용하게 된다. 자극..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4월 인기 스톡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안전한 상업용 이미지, 셔터스톡 4월 인기 스톡 사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이트에서 4월에 고객 요청이 많을 인기 콘텐..

감정 일기! 감정 읽기!! [내부링크]

오래전 일이다. 그는 어느 날 평소와 전혀 다른 스타일을 하고 나타났다. 그 당시 내가 잠깐 좋아했던 모 가수의 스타일을 흉내 내고 나타난 것이다. 힙합 스타일! 그 어울리지 않는 모습에 친구들은 모두 박장대..

애비뉴 웨딩박람회 일정, 신청, 다양한 혜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꿈작가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결혼 준비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전통과 격식 있는 애비뉴 웨딩박람회 07월 다양한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예비 신혼부부들..

[일상톡 감정톡톡] Up&Down 요동치는 감정 곡선의 그래프 [내부링크]

앨리의 일상톡 감정톡톡 : Up&Down 요동치는 감정 곡선의 그래프 ↗ ↘ ↗ ↘ ↗ 할 일은 산더미같이 쌓였는데 잠은 자도 자도 쏟아진다. 잠이 계속 오는 이유는 잠이 부족하기 때문이겠지? 몇 시간을 자느냐가 문..

꿈 일기 : 평행우주론, 관찰자 효과, 끌어당김의 법칙에 관한 고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평행우주론 관찰자 효과 끌어당김의 법칙 에 관한 고찰 지난 꿈 일기 ☞ 2019/03/09 - [▶ DREAM TRAVELER] - 100번째 꿈 일기 : 소설, 영화 같은 전생 꿈 그 꿈 이야기책에는 형사와 범죄자의 사..

100번째 꿈 일기 : 소설, 영화 같은 전생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소설, 영화 같은 전생 꿈 어느새 DREAM TRAVELER 카테고리에 100번째 꿈 일기를 쓴다. 100개 정도의 글이 완성되면 책을 만드는 기본적인 글감은 준비될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소설로 갈 것인지..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 왓칭 2 (김상운) [내부링크]

왓칭(WATCHING)2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김상운 작가님의 베스트셀러 왓칭 2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책을 가지고 왔습..

왓칭2 :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내부링크]

왓칭(WATCHING)2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책은 김상운 작가님의 베스트셀러 왓칭 2 (시야를 넓힐수록 마법처럼 이루어진다) 입니..

악어 꿈 해몽 풀이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악어 꿈 해몽 풀이 사례 2018. 12. 19. 수 앞 부분은 이야기가 너무 길어서 생략한다. 건물 안에서 밖으로 나와 친구는 집으로 향하고, 나는 다른 길로 접어든다. 근처에는 넓고 멋진 호수 공원이..

[일상톡] 사랑 나눔 실천, 헌혈!! 비하인드 스토리 [내부링크]

지난 화요일, 정말~ 오랜만에 헌혈을 했다. 헌혈의 집을 일부러 찾아가서 하지는 못했을 것 같은데, 마침 헌혈 차가 와서 하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헌혈을 했던 게 거의 15년 전쯤이었던 것 같다. 그땐 헌혈을 참..

[일상톡 주저리주저리] 사랑, 그 온도와 속도의 차이 [내부링크]

그녀는 심한 열병을 앓듯, 사랑앓이 중이다. 이건 친구 얘기다. 꼭 이렇게 '친구 얘기다, 누구 얘기다.' 하면 자신의 얘기더만? 하지만 이건 진짜 친구 얘기다. 살면서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 이 사람이다.' 싶..

저작권 걱정 없는 셔터스톡 3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셔터스톡 3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은 3월에 고객이 즐겨 검색할 인기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꿈 이야기 2 : 두려움, 공포, 분노, 수치심을 느끼는 꿈, 순간이동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두려움, 공포, 분노, 수치심을 느끼는 꿈 순간 이동 꿈 2 지난 꿈 이야기의 뒷부분이다. 그 괴물들 사이에서 꽤 낯익은 얼굴로 다가오는 사람은 배우 현빈이다. 아니, 그의 얼굴을 하고 종종 악역..

꿈 이야기 1 : 시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쫓기고 도망치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시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쫓기고 도망치는 꿈 1 꿈을 기억해내고 정리해나가는 과정은 어릴 때부터의 오랜 습관이다. 이렇게 꿈 일기를 쓰는 데는 많은 이유가 있다. 일기를 매일 쓰는 사람도 있겠..

데일카네기의 자기관리론 - 피로 풀고 휴식 취하기 (힘을 빼는 법) [내부링크]

데일 카네기의 자기관리론 - 데일 카네기 지음 ㅣ 베스트트랜스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데일 카네기의 자기관리론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오늘이 벌써 연휴의..

추천도서 : 데일 카네기의 자기관리론 - 걱정과 불안을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데일 카네기의 자기관리론 - 데일 카네기 지음 ㅣ 베스트트랜스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네기 연구소를 설립하여 인간 경영 및 자기 계발 분야에서 최고의 업적을 남기신 데일 카네기 님..

저작권 걱정 없는 셔터스톡 2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작권 걱정 없는 셔터스톡 2월 인기 스톡 이미지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은 2월에 고객으로부터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인기 콘텐츠(사진..

추천 도서 : 타인을 이해하는 것, 가르침에 대한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책 속의 처세 펴냄) 책 중에서 타인을 이해하는 것, 가르침에 대한 명언을 살펴볼까 합니다. 마법의 명언 책은 오늘로 마무리하겠습니..

책 리뷰 : 믿음, 잠재의식, 목표(방향)의 중요성에 대한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책 속의 처세 펴냄) 책 중에서 믿음, 잠재의식, 목표(방향)의 중요성에 대한 명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36번) 믿음이 있다면 성..

꿈 일기 : 다른 차원에서 온 남자아이 (평행우주, 다중우주 이론)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다른 차원에서 온 남자아이,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는 꿈, 평행우주·다중우주 이론 2018. 05. 20. 일 초등학교 교실 안이다. 1인용 책상 두 개가 나란히 붙어 있고, 내가 앉은 오른쪽 옆자리엔..

[책 리뷰]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비결, 습관에 대한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책 속의 처세 펴냄) 책 중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특징, 비결, 습관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성공이란 단어의 사전적 의미는 목적하..

따끈따끈 애호박전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요리 카테고리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요리하는 중에 사진 찍는 게 너무 귀찮아서 ㅋㅋㅋ 오늘의 요리는 애호박전 입니다.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초간단 재료..

좁은 공간에 몸이 끼이거나 갇히는 꿈 해몽, 출구를 찾는 꿈 2 [내부링크]

2018. 10. 25. 목 앨리의 꿈 일기 좁은 공간에 몸이 끼이거나 갇히는 꿈 해몽 출구를 찾는 꿈 2 남자들이 많은 거대한 무리 속에 섞여있던 중, 패싸움이 날 것 같은 심상찮은 분위기를 느낀 나는 조용하게 그 무리..

희망, 긍정, 인내, 끈기, 용기에 대한 명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새해에 쓰는 첫 글이네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 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토실토실 복스러운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부자 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술술~ 잘 풀리길 바랍니다~ ^ ^..

꿈 일기 : 미션을 수행하는 꿈, 밝은 햇빛을 받는 꿈 해몽 [내부링크]

2018. 11. 05. 월 앨리의 꿈 일기 미션을 수행하는 꿈 밝은 햇빛을 받는 꿈 해몽 이 꿈은 아침에 깨기 직전 꿈이다. 대부분 잠에서 깨기 직전의 꿈이 가장 선명하고, 강한 느낌으로 남는다. 새벽에 잠깐 자고 깬..

개인회생, 개인파산 면책에 도움 되는 꼭 필요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면책에 도움 되는 꼭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대출이 너무 많아 이자 갚기도 힘든 분, 독촉 및 불법추심으로 고통받는 분, 빚을 청..

[셔터스톡] 1월 인기 콘텐츠 -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1월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인기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월의 인기 콘텐츠는 세계..

출구를 찾는 꿈, 출구가 없는 꿈, 건물 안에 갇히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출구를 찾는 꿈 출구가 없는 꿈 건물 안에 갇히는 꿈 해몽 건물 안에서 출구를 찾아 헤매는 꿈 역시 정말 자주 꾸는 꿈 중에 하나이다. 집안에서 문을 닫아 잠그는 문단속 꿈보다, 건물 안에서 밖..

책 리뷰) 자신의 소중함, 시간, 운명에 대한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책 속의 처세 펴냄) 책 중에서 자신의 소중함, 시간, 운명에 대한 명언을 살펴볼까 합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도 중요하지만,..

말, 대화, 의견, 입조심, 말조심에 대한 명언-③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말에 대한 명언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간으로, 말, 대화, 의견, 입조심, 말조심에 대한 명언 알아보겠습니다. 마법의 명언..

홍수 나는 꿈, 집을 찾아 헤매는 꿈, 자신을 아이에게 투영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2018. 10. 28. 일 앨리의 꿈 일기 홍수 나는 꿈 집을 찾아 헤매는 꿈 자신을 아이에게 투영하는 꿈 해몽 이날도 역시 정신없이 많은 꿈을 꿨다.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꿈 하나를 적어본다. 나는 여느 때와 마찬가..

말, 말조심, 입조심에 대한 명언-②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말(말조심, 입조심)에 대한 명언 두 번째 시간입니다. 인간이 가진 무기 중 세치 혀만큼 무서운 무기가 없죠...

책 소개) 말, 대화, 말조심, 입조심에 대한 명언-①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책에 대한 포스팅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 ^ 특별히..

CU 한컵 우유맛, 달달구리 추억의 자판기 우유! [내부링크]

몇 주 전 동네 친구와 밤에 산책을 하다가 자판기 앞을 지나는데 예전에 마셨던 자판기 우유가 생각이 났다. 요즘은 자판기를 이용할 일이 거의 없어서 어떤 음료가 있는지도 잘 모르지만, 자판기에서 이 우유 메..

꿈 일기 91 : 평행우주 바다 꿈 "마음을 바꾸면 세상이 바뀐다."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평행우주 바다 꿈 마음을 바꾸면 세상이 바뀐다 2018. 10. 12. 금 중요한 일로 어떤 장소에 가야 했다. 회사의 미팅 혹은 면접과 같은 업무적인 중요한 약속이다. 그 장소는 시내가 아닌 시외였는..

선택에 대한 명언 읽고 생각 나누기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책 중에서 116번까지 살펴봤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117번 선택에 대한 명언..

[셔터스톡] 12월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인기 콘텐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12월에 가장 요청이 많았던 인기 콘텐츠(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기 콘텐츠는 4가지 콘셉..

꿈 일기 90번째 - 내면의 아이 만나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내면의 아이 만나기 2018. 10. 11. 목 지금 살고 있는 우리 집의 큰방 안이다. 이 집에서 부모님 두 분과 함께 살고 있지만, 꿈속에서 나는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다. 첫째는 아들, 둘째는..

[티스토리] 기다렸던 기능, 게시글 통계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 티스토리 게시글 통계가 오픈되었습니다. 요즘 여러 가지로 많은 변화를 주고 있는 티스토리인데요. 얼마 전에 신규 스킨 3종도 나왔었죠. 스킨을 바꾸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으나..

약속, 절약에 대한 명언 읽고 생각 나누기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책 중에서 약속과 절약에 대한 명언을 살펴보고, 저의 생각을 나눠보도록 하겠..

픽스타(PIXTA) 동영상 콘텐츠 등록하는 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돈 버는 취미 사진, 일본 NO.1 마이크로 스톡 사이트 픽스타(PIXTA) 동영상 콘텐츠 등록하는 방법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보다는 사진의 판매 비율이..

꿈 일기 89번째 - 짝사랑하는 꿈, 감정, 생각, 느낌에 관한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짝사랑하는 꿈 감정, 생각, 느낌에 관한 꿈 2015. 07. 20. 월 몇 년 전 꿈 이야기다. 버스를 타고 도시의 한복판을 달리고 있다. 2층 버스는 아닌데, 버스 자체 높이가 매우 높다. 창밖을 보니 길..

팔, 손, 손가락, 발가락이 여러 개 생긴 꿈 - 해몽 일기 88번째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신체 부위 꿈, 팔, 손, 손가락, 발가락이 여러 개 생긴 꿈 해몽 2018. 09. 14. 금 많은 꿈이 이어지다가 잠에서 깬 것 같은 느낌이다. 아침이고 잠에서는 깼지만 바로 일어나지 못하고 계속 누워있..

책 추천 :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102-106번 中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200 가지면 꽤 많은 종류의 고민을 다루고 있는 건데, 인..

앨리의 꿈 일기 87번째 - 바보 같은 사랑 이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87번째 - 바보 같은 사랑 이야기 2018. 05. 21. 월 하룻밤 꿈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등장할까? 내 꿈에는 수많은 사람, 군중, 동물, 사물, 장소 등이 등장한다. 가족, 친구, 동료, 친한 사람, 별..

추천도서 :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92-99번 中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마법의 명언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 92~99번 내용 중에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영감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픽스타(PIXTA) 판매자 승인 절차와 동영상 판매자 시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돈 버는 취미 사진, 일본 NO.1 마이크로 스톡 사이트 픽스타(PIXTA) 판매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2018/09/29 - [▶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 - 픽스타(PI..

Dream Traveler 앨리의 꿈 일기 86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8. 04. 21. 토 하늘을 날며 멀리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는데 이곳은 꽤 익숙한 곳이다. 꿈의 배경으로 종종 등장하는데 이곳에 오면 항상 같은 방향으로 날아다녔던 것 같다. 신선한 녹음 속 도..

책 리뷰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86-91번 中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책 마법의 명언 86~91번 사이 내용 중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득 차 있는 것을 경계하는 태도를 길러주는..

다슬기, 조개, 전복 잡는 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다슬기잡는꿈, 조개잡는꿈, 전복잡는꿈 2018. 06. 07. 목 짧은 꿈이었다. 아주 맑고 투명한 강물에 발을 담그고 놀고 있다. 그 물속에 부모님도 함께 계신다. 아마도 가족여행을 온 것 같다. 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만드는 법,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의 집밥 요리는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입니다. 결과물에 비해서 재료와 과정이 간단한 요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메추리알을 삶아서 까는 과정이 그나마 제일 손이 가는 일인데,..

책 추천 <마법의 명언> 후회 없는 삶과 목표에 대한 명언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책 제목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이번 시간에도 가지고 왔습니다. 이런 명언집은 한꺼번에 죽 읽는 것보다, 곱씹고 생..

셔터스톡 11월 인기 콘텐츠 (사진, 벡터 이미지, 일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11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벡터 이미지, 일러스트, 동영상 비디오 클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월 인기 콘텐츠와 크게 다르진 않..

고양이꿈 예지몽 꿈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고양이꿈 검은고양이꿈 검은색 새끼고양이꿈 2018. 08. 19. 일 고양이 꿈을 강아지 꿈만큼 자주 꾸는 편은 아니다. 요즘은 반려견 못지않게 반려묘를 많이 키우고, 특히 길고양이가 많아서 가장 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57~75번 中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도 마법의 명언 책 가져왔습니다. 책 내용을 다 소개하면 안 되겠지만, 좋은 명언이 많아서 당분간은 이 책..

꿈해몽 일기 : 사극, 전생, 달리는 말위에서 활 쏘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사극 꿈 전생 꿈 달리는 말위에서 활 쏘는 꿈 2018. 08. 20. 월 광활한 들판에서 여러 명의 사람들과 여유롭고 평온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때 갑자기 적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우리를 쫓아오고..

픽스타(PIXTA) 판매자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돈 버는 취미 사진, 일본 NO.1 마이크로 스톡 사이트 픽스타(PIXTA) 판매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 쪽지나 이메일로 픽스타 프로..

추천도서 :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읽고 생각 나누기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책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계속 살펴보겠습니다. 책 제목처럼 총 200가지 상황에 대한 명언으로 정리..

꿈 일기 :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깨달음을 얻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깨달음을 얻는 꿈 해몽 2018. 08. 23. 목 이 꿈을 꿀 당시 태풍의 영향으로 찬 바람이 많이 불어 새벽녘은 추운 날씨였다. 창문을 활짝 열어놓고 자면서 추워서 이불을 계속..

소꿈, 소가 나오는 꿈해몽, 꿈일기로 살펴보자!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소꿈 소가 나오는 꿈 흰소꿈 조상꿈 2018. 08. 13. 월 친구로 추정되는 어떤 여자와 함께 낯선 땅을 여행 중이다. 오랜 시간 함께 여행을 하며 서로 의지하고 믿음을 쌓아가던 그 친구가 갑자기 한..

[셔터스톡] 코스모스 가을 사진, 꽃이 바라보는 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추석 연휴가 막 시작되었네요. 며칠 동안 추석 장을 보느라 시간이 후딱 지나가 버렸습니다. 요즘 주부 아닌 주부의 일상이라 명절이 그다지 반갑지만은 않은데요 ㅎㅎ 명절은 음식 만..

[마법의 명언] 200가지 고민 해결 추천 도서 [내부링크]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 책속의 처세 펴냄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0가지 고민에 대한 마법의 명언 이라는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 권의 책 속에서 가슴에 큰 울림을 주는 문장을..

총 맞는 꿈, 불안할 때 꾸는 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총 맞는 꿈 총 쏘는 꿈 불안할 때 꾸는 꿈 해몽 사례 2018. 05. 27. 일 지난 꿈 일기와 같은 날 꿈이다. 정말 정신없이 많은 꿈을 꾼 날이다. 어릴 때 살던 우리 집의 내 방 창문을 닫고, 또 한 번..

오징어국 만드는법, 시원하고 얼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국 중에 하나인 오징어국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는 국으로 끓여먹어도, 고추장 양념에 볶아 먹어도, 말려서 먹어도, 반건조로..

꿈 일기 해몽을 통해 얻는 심리적 안정과 치유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꿈분석 해몽을 통해 얻는 심리적 안정과 치유 지난 꿈 이야기 계속.. 하늘을 나는 양탄자를 타고 그 신비로운 세계를 계속 날아다니며 구경한다. 거인 나라처럼 나무도 석조 건축물도 모든 게 너무..

책 리뷰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마지막 시간 [내부링크]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HOW The Secret CHANGED MY LIFE. Real People. Real Stories. - 저자 론다 번 ㅣ 옮긴이 허선영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론다 번의 책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마지..

거북이, 바퀴벌레 꿈 해몽 일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바퀴벌레 꿈 거북이 꿈 아름답고 감동적인 풍경 꿈 2018. 05. 27. 일 배경은 예전에 살던 집이다. 방 안에 바퀴벌레가 보이는 것이다. 지금 집에서는 바퀴벌레를 거의 본 적이 없는데, 예전에 살던..

추천도서 : 론다 번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두 번째 시간 [내부링크]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HOW The Secret CHANGED MY LIFE. Real People. Real Stories. - 저자 론다 번 ㅣ 옮긴이 허선영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론다 번의 책 <나는 시크릿으로 인..

셔터스톡 10월 고객 요청이 많은 인기 콘텐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shutterstock) 10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 클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9월도 중순으로..

집(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집(건물)이 무너지는 꿈해몽 사례 잠들기 전 환경의 중요성 지난 꿈 이야기 내용이 계속 이어진다. 다른 차에서는 손에 각목 등의 무기를 든 남자들이 내리는 순간 정말 현실 같은 느낌이었다. 그..

문 잠그는 꿈 해몽 사례, 잠들기 전 환경의 중요성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문 잠그는 꿈 해몽 사례 잠들기 전 환경의 중요성 2018. 08. 10. 금 지난 글에서 잠들기 전에 본 영상이 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이야기한 적이 있다. 이날 꿈 역시도 잠들기 전에 본 영상과 누..

책추천 :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내부링크]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HOW The Secret CHANGED MY LIFE. Real People. Real Stories. - 저자 론다 번 ㅣ 옮긴이 허선영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개해드릴 책은 론다 번의 <나는 시크..

[촬영 팁]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사진 촬영의 가장 기본이 되는 선명하게 사진 찍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조건이 갖추어진 상태에서 기술적으로 완벽한 사진을 찍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꿈해몽 : 죽음에 대한 두려움, 폐소공포증, 공황장애 [내부링크]

앨리의 꿈해몽 죽음에 대한 두려움 폐소공포증 공황장애 지난 꿈 이야기↓↓에 대한 두 번째 해몽, 꿈 분석이다. 2018/08/29 - [▶ DREAM TRAVELER] - 꿈 일기 : 슬픈 사랑, 전쟁, 죽는 꿈 내가 가진 죽음에 대한..

꿈해몽 : 호저의 딜레마, 인간관계의 적정 거리? [내부링크]

앨리의 꿈해몽 호저의 딜레마 지난 꿈 이야기↓↓ 에 대한 해몽, 꿈 분석 1 이다. 2018/08/29 - [▶ DREAM TRAVELER] - 꿈 일기 : 슬픈 사랑, 전쟁, 죽는 꿈 엄마 같은 남자, 그 남자와 한시도 떨어지기 싫은 행동..

햇살론, 정부가 보증하는 저금리 서민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부가 보증하는 저금리 서민대출 햇살론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이란 ? 20~30대 고금리를 이용 중인 서민에게 연 8~9%대 저금리로 대출하는..

꿈 일기 : 슬픈 사랑, 전쟁, 죽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슬픈 사랑 꿈, 전쟁 꿈, 죽는 꿈, 로봇이 나를 죽이는 꿈, 죽음에 관한 꿈 2016. 03. 20. 일 이날 써놓은 꿈 일기를 보면 이 꿈을 꾸고 나서 심한 두통에 시달렸다고 한다. 평소에는 두통이 거의..

셔터스톡 카탈로그 관리자 세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카탈로그 관리자 세트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세트 기능은 셔터스톡에 콘텐츠 업로드를 할 때 카테고리 분류 설정을 하듯이, 고객이 내 포트..

예지몽 꿈 일기 : 몰랐던 사람을 꿈을 통해 알게 되는 경우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몰랐던 사람을 꿈을 통해 알게 되는 예지몽 2015. 01~02 월 사이 어느 날 바로 메모를 하지 않아서 정확한 날짜는 기록되지 않은 꿈이다. 그날도 쫓기는 꿈을 꾸고 있었다. 괴물도, 공룡도, 보이..

Google 맞춤검색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방법과 그 효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구글 맞춤검색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맞춤검색으로 인한 애드센스 수익 확인하는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약 2개..

구글 맞춤검색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비 오는 목요일입니다. 부디 계신 지역에 아무런 피해 없이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기를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 구글 번역기(Google Translate) 설치에 이어서, 구글 맞춤검..

shutterstock contributor : 셔터스톡 작가 모바일 앱의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shutterstock contributor 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 모바일 앱(어플)은 이미지 구매자와 판매자용 두 가지가 있는데요. 스톡 사이트를 통해서 이미지를 판..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번역기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번역기(Google Translate)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몇 달 전쯤에 Google Translate 와 구글 맞춤 검색 기능을 함께 설치..

꿈해몽 사례 : 칼에 찔리고, 공격당하는 꿈 2 [내부링크]

앨리의 꿈해몽 사례 : 칼에 찔리고, 공격 당하는 꿈 2 2018. 4. 12. 목 이맘때 참 이상한 꿈을 연달아 많이 꾸곤 했다. 깨고 나면 진이 다 빠지는 그런 꿈 들이다. 지난 시간 "칼, 유리, 날카로운 것에 찔리는 꿈..

크라우드픽 페이스북에 제 글이 게재되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어제 크라우드픽(CrowdPic) 페이스북 페이지에 제 티스토리 블로그 글 중 하나가 게재되었어요~ 이메일로 먼저 글을 올려도 되는지 물어보셨는데, 저야 당연히 땡큐땡큐죠!! ^ ^ 한국..

책 부자독학 - 돈을 밀어내는 힘을 최소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독학 지켜야 할 인생이 있다면 부자로 살 것 - 빅터 보크 (Victor Boc) 지음 ㅣ 하창수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은 추천도서 "부자독학" 네 번째이자, 마지막 시간입니다. 두 지류 전략 중..

자동차담보대출, 타던 차 그대로 빠르고 편리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예스캐피탈의 자동차담보대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보다 빠른 자동차 담보 대출, 국내 자동차 담보대출 관련 업체를 선도하는 오토담보론! 예..

칼, 날카로운 것에 찔리는 꿈 해몽 사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 칼, 유리, 날카로운 것에 찔리는 꿈 해몽 사례 2018. 03. 12. 월 칼에 찔리는 꿈 역시 하늘을 날고, 도망 다니는 꿈만큼이나 주기적으로 꾼 것 같다. 꿈에서는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안 아프다,..

책 "부자독학" 두 지류 전략 中 돈을 끌어당기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독학 지켜야 할 인생이 있다면 부자로 살 것 - 빅터 보크 (Victor Boc) 지음 ㅣ 하창수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책 "부자독학" 세 번째 시간으로 '두 지류 전략' 중 인력을 최대화해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취득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은 민간자격증 중 다양한 분야로 취업, 창업이 가능한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알아보았던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과 마찬가..

화내고 소리치는 꿈, 예지몽일까? - 꿈 일기4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8. 06. 30. 토 예지몽일까? 6월 30일 꿈의 네 번째 이야기다. 꿈에서 세 번을 깨어나고도 같은 꿈으로 계속 이어지는 이상한 꿈. 심장이 미친 듯이 요동치며 잠에서 깨어나면 쉽사리 다시 잠들..

불안하고 불쾌한 꿈, 예지몽일까? - 꿈 일기3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8. 06. 30. 토 네버엔딩 스토리 불안하고 불쾌한 꿈, 예지몽일까? 6월 30일 꿈의 세 번째 이야기다. 꿈이 길어도 길어도 너무 길다. 꿈에서 첫 번째 깨고 다시 그 꿈으로 이어졌을 때는 그러려..

추천도서 [부자독학] 위대한 무의식의 힘! [내부링크]

부자독학 지켜야 할 인생이 있다면 부자로 살 것 - 빅터 보크 (Victor Boc) 지음 ㅣ 하창수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추천도서 "부자독학" 두 번째 시간으로 위대한 무의식의 힘에 대해서 알아보겠..

셔터스톡, POND5 페이오니아(payoneer) 은행계좌로 인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셔터스톡, 폰드5(POND5) 사이트에서 사진, 비디오 영상 등의 판매 수익을 페이오니아(payoneer)로 지급받아서 은행 계좌로 인출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

네버엔딩 스토리 이상한 꿈, 예지몽일까? - 꿈일기2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8. 06. 30. 토 지난 꿈 이야기에 이어서 계속. 불쾌한 기분으로 처음 잠에서 깨고 난 후 서서히 다시 잠이 드는데, 다시 그 꿈속 장소로 들어가게 된다. 꿈 1편은 ↓↓ 2018/08/05 - [▶ DREAM..

정부 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부 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위한 정부 지원 자금, 따뜻한 금융으로 알려진 햇살론은 어떤 상품일까요? 생활자금 1,500..

책 "부자독학" 꼭 알아야 할 돈에 대한 두 가지 법칙 [내부링크]

부자독학 지켜야 할 인생이 있다면 부자로 살 것 - 빅터 보크 (Victor Boc) 지음 ㅣ 하창수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자독학 이라는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자 빅터 보크(Victor Boc)는..

꿈 일기 : 잠에서 여러 번 깨고도 계속 이어지는 꿈, 예지몽일까?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일기 2018. 06. 30. 토 유월 마지막 날의 꿈은 정말 길고도 정신없었다. 꿈자리가 정말 뒤숭숭한 밤이었다. 자다가 깨서 그 꿈이 다시 이어지는 일은 누구에게나 종종 있는 일이다. 특히나 굉장히 기분..

셔터스톡 9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이미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9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동영상 비디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8월초이지만, 한..

휴대용 미니 선풍기 (탁상용 겸용) 일주일 사용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선풍기, 에어컨 없이는 견디기 힘든 폭염의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집에 있을 때는 선풍기도 잘 틀지 않을 만큼 더위에는 강한 체질이라 괜찮은데, 엄마는 갈수록 더위에..

학교꿈, 교과서 교재가 없어서 불안한 꿈해몽 사례 [내부링크]

2018. 03. 09. 금 앨리의 꿈 일기 학교 꿈 교과서 없어서 불안한 꿈 학생 꿈 교실 꿈 정말 많은 꿈을 꾼 날이었다. 학교 교실 안이다. 옆자리에 초등학교 5학년 정도 되어 보이는 남학생이 앉아 있는데, 수업내용..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자격증 무료 자료 신청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민간자격증 반려동물행동교정사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급증하면서 반려동물 관련 산업도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강아지,..

크림 파스타 베이컨 듬뿍 넣고 만들어 먹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동네 친구 집에 가서 베이컨 듬뿍 넣고 크림 파스타(스파게티) 를 만들어 먹었는데, 파는 것 못지않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맛있는 재료 다 들어갔으니 맛이 없을 수 없겠지만요 ㅎㅎ 친..

동물(말, 사자)에게 음식 뺏기는 꿈해몽 사례 [내부링크]

2018. 06. 27. 수 앨리의 꿈 일기 음식 뺏기는 꿈 동물 꿈 사자 꿈 말 꿈 낯선 건물 안을 걸어가고 있는데 내 두 손에는 치킨이 가득 있는 것이다. 상자도 비닐봉지도 없이 두 손 위에 수북하게 쌓여있는 양념치킨..

사진 판매 수익 크라우드픽 첫 출금 신청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장 한국적인 감성사진 크라우드픽 사이트의 작가 수익 출금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라우드픽에서는 베타 기간 동안 작가 수익금을 100% 지급하여 장당 500원..

꿈 일기 : 하늘을 나는 꿈, 창문으로 뛰어내려 날아다니는 꿈 해몽. [내부링크]

2018. 07. 16. 월 앨리의 꿈 일기 하늘을나는꿈 날아가는꿈 날아다니는꿈 어릴 때 살았던 우리 집 큰 방이다. 그곳에 여러 명의 사람들과 함께 모여 있는데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길 것만 같은 불안한 기분이 든다...

[추천도서] 시크릿 실천법 - 당신의 시크릿이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시크릿 실천법 The Secret Action Book. - 존 디마티니 지음 ㅣ 한수영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10여 년 전 책 시크릿이 나왔을 때, 그것을 읽은 사람들의 반응은 조금씩 달랐습니다. 강한 영감을 받아 시..

인터넷, 결합상품 가격비교사이트, 사은품 100%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가입 시 꼭 필요한 인터넷가격비교 사이트 스타인터넷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집은 인터넷과 집 전화만 결합으로 묶어서 쓰고 있는데 약정기간이 끝난지..

[셔터스톡] 8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이미지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연일 이어지는 불볕더위에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시나요? 7월이 시작된 지 며칠 안된 기분인데, 벌써 8월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푹푹 찌는 더위와 함께 나날이 시간의 가속도가 붙는..

꿈 일기 : 하늘을 나는 비행기, 전투기 꿈 해몽. [내부링크]

2018. 06. 06. 수. 현충일 앨리의 꿈 일기 비행기 꿈 전투기 꿈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나는 꿈 어릴 때 살던 아파트 동네다. 그곳에서 살았던 시간보다 지금 살고 있는 이 아파트에서 보낸 시간이 더 길지만, 항..

[책 추천] 직관하면 보인다 - 천라지망, 운명의 그물에 걸린 사람들. [내부링크]

직관하면 보인다. 직관하라, 보이지 않는 세계가 열린다. - 신기율 지음 ㅣ 전동화 그림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추천도서 <직관하면 보인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시간입니다. 오늘은 p.212..

폰드5(POND5) 동영상(FOOTAGE) 첫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 어도비 스톡(Adobe Stock) 비디오 클립 첫 판매에 이어서 폰드5(POND5)에서도 동영상(FOOTAGE)이 첫 판매되었어요!! POND5는 그동안 십 여개의 콘텐츠를 제외하고는 뷰가 거..

국내 1% 미만 이혼전문변호사의 전국 무료 방문상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법무법인 정론 이혼전문상담 센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처럼 이혼율이 급증하는 시대에는 이혼까지 가지 않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기관이 많이 필..

비빔면(비빔라면) & 만두 고명 듬뿍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날씨가 정말 덥네요~ 전국적으로 폭염인데 대프리카답게 대구 날씨도 푹푹 찌고 있습니다. 사계절 입맛 떨어질 일이 잘 없는데, 요즘은 따듯한 밥 먹기가 싫네요. 이렇게 입맛 떨어지는..

[책 추천] 직관하면 보인다 - 공명현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직관하면 보인다. 직관하라, 보이지 않는 세계가 열린다. - 신기율 지음 ㅣ 전동화 그림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추천도서 <직관하면 보인다> 두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든 존재와..

꿈 일기 : 열쇠를 찾아헤매는 꿈, 열쇠로 문을 여는 꿈 해몽. [내부링크]

2018. 07. 08. 일 앨리의 꿈 일기 열쇠꿈 열쇠를 찾는 꿈 열쇠로 문을 여는 꿈 여러 사람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 중이다. 우리의 임무는 어떤 공간 안에서 열쇠를 찾아내는 일이다. 각자 흩어져서 넓은 공간을 뒤지..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종종 이 광고 크롤러 오류에 대한 알림이 뜨는데요. 저는 몇 주 전에 처음으로 이..

[책 추천] 직관하면 보인다 - 자연을 닮은 식습관에 대해. [내부링크]

직관하면 보인다. 직관하라, 보이지 않는 세계가 열린다. - 신기율 지음 ㅣ 전동화 그림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직관하면 보인다> 라는 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책을 고를 때 어떤..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무료 자료 신청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필수 유망 자격증은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입니다. 100세 시대라는 말을 넘어서 지금 아이들의 수명은 120세를 훌쩍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꿈 일기 : 연예인과 사귀는 꿈, 데이트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누구나 살면서 여러 번 꿔보지 않았을까 한다. 자신이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혹은 관심이 없거나 상관없이 자신의 역할에 충실한 하나의 인물로 등장한다. 왜 그 등장인..

동영상(비디오 클립) 첫 판매가 어도비 스톡(Adobe Stock)에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스톡 사이트에 사진과 비디오 클립을 업로드하기 시작한 지 8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동영상은 그보다 조금 뒤늦게 시작했지만요. 사진은 조금씩이나마 판매가 되고 있었지만, 동영상은..

양파절임(양파장아찌)을 이용한 간장 계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 여름철 입맛 돋우는,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양파장아찌(양파절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이 양파절임 응용 요리로 종종 만들어 먹는 간장 계란..

노트북(컴퓨터) 전원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 켜질 때 요긴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 노트북을 켜는데 전원은 들어오고 화면이 안 켜지더라고요. 약간의 소음이 계속 나더니, 몇 번을 껐다가 켜도 화면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5년 정도 사용한 삼성 노트북이고, 약..

꿈 일기 : 전화를 걸 수 없는 꿈, 통화가 되지 않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붙들고 사는 현대인에게 휴대전화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물건이 되었다. 그런 만큼 꿈속에서도 스마트폰이 자주 등장한다. 꿈속 상황이 대부분 아주 긴박하게 흘러갈 때..

[로또리치 앱] 국내 최고의 로또 1등 당첨 배출. 이벤트 진행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 최고의 로또 1등 당첨 배출 기록을 인증받은 로또리치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또리치는 우선 일반회원과 골드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데요. 저는 그냥 일반회..

[셔터스톡] 7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7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마철로 접어들어 날씨가 흐리고, 비 오고, 바람이 많이 불고, 습한 날이..

[24번가] 포장이사 가격 비교 사이트,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포장이사 가격비교 사이트 24번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땅이 넓은 나라에서 멋진 내 집을 짓고 산다면, 한 집에서 오래도록 대를 이어 살게 되지도 모르겠어..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독일전 2:0 감동적인 승리!! 심장 터질 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독일 경기에서 피파랭킹 57위 대한민국이 1위 독일에 2: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F조 3위로 최종 조별리그에서는 탈락하여 비록 16강은 못 갔지만,..

[책 추천] 왓칭 - 나를 텅 비우면 오묘한 일들이 일어난다. [내부링크]

왓칭 (WATCHING) 신이 부리는 요술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서 김상운 작가님의 베스트셀러 왓칭 2장 육신과 영혼의 숨바꼭질 편에 대해서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진공묘유 나를..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22일 금요일에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을 지급받았어요!! 애드센스 승인되고 광고 게재 후에 1~2달 만에 바로 지급받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몇 달이나 걸렸네요 ㅎㅎ..

영업(세일즈) 노하우 소수 정예 맞춤형 엑기스특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영업(세일즈)을 위한 아주 특별한 노하우를 소개해 주는 강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수 정예로 개개인 맞춤형 엑기스특강입니다. 보험, 자동차, 부동산 등 영업직에..

꿈 일기 : UFO, 외계인 꿈 해몽. (개인적인 외계인 경험담 포함.) [내부링크]

앨리의 믿거나 말거나 외계인 경험담 UFO, 외계인 꿈을 자주 꾸는 편은 아니다. 확실히 기억에 나는 꿈은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드물게 꾸는 꿈이다. 외계인이나 UFO에 대한 관심은 많은 편이다. 어릴 때..

여름철 입맛 돋우는 아삭아삭 양파절임(양파장아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름철 입맛 돋우는 반찬 중에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양파장아찌(양파절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밥반찬으로, 고기 먹을 때, 짜장라면이나 비빔라면..

여성, 주부, 무점포, 소자본창업 -경기를 타지 않는 창업 아이템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결혼, 살림,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주부님들은 재취업도 쉽지 않고, 창업은 하고 싶지만 마땅한 아이템도 떠오르지 않고, 자본금도 넉넉하지 않은 경우가 많죠. 무엇보다 중요한..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왓칭 - 육신과 영혼의 숨바꼭질 편. [내부링크]

왓칭 (WATCHING) 신이 부리는 요술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왓칭 p.237 제3부 나 이상의 나 바라보기 1장 관찰자란 과연 누구인가? 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어..

8월 허니문 웨딩초대전 국내 유일 초특가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이허니문의 허니문&웨딩초대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놓치기 아까운 좋은 혜택들이 많으니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

[책 추천] 왓칭 - 관찰자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왓칭 (WATCHING) 신이 부리는 요술 - 김상운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베스트셀러 신이 부리는 요술, 왓칭(WATCHING)입니다. 이 책은 정말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읽어보셨을 거예요...

고소하고 달콤, 짭짤한 마요네즈 라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초간단 요리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마요네즈 라면입니다. 라면이 무슨 요리냐고 하던 시절도 있었지만, 요즘은 다양한 레시피로 각양각색, 천차만별의 맛을..

[햇살론] 저신용, 저소득 서민 금융 대출 대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신용, 저소득층을 위한 서민 금융 대출 신협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이란 무엇일까요? 캐피탈, 대부업 등 20% 이상의 고금리를 부담해야 하는 저신용..

꿈 일기 : 죽은 새 꿈, 날고 있던 새가 떨어져 죽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6. 15. 금 보통 자정을 한참 넘겨서 잠이 들지만, 어제는 피로함이 몰려와 초저녁에 잠깐 잠이 들었다. 잠깐 자는 사이에 제법 긴 꿈을 꾸고, 특히 깨기 직전의 마지막 장면이 너무 생생..

[애드릭스] CPA 캠페인 첫 수익금이 입금되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 초기 비용 없고 수익률 좋은 최고의 재택부업, 재택알바 애드릭스(ADLIX)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그때 CPA 캠페인으로 첫 수익이 발생하여 테스트로 출금 신청을..

꿈 일기 : 거인(괴물) 꿈, 거인과 싸우는 꿈, 죽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6. 12. 화 꿈의 시작은 알 수 없지만, 세상이 아비규환이다. 거인이 등장했다며 사람들은 혼이 빠진 모습으로 도망 다니고 있다. 여기서 거인은 "몸이 아주 큰 사람"이 아니라 괴물에 가..

[크라우드픽] 초록 초록 건강 웰빙푸드 완두콩 사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2018 전국 동시 지방선거일이었는데요. 투표는 잘 하셨나요? 사전투표로 참여하신 분들이 많아서인지 오늘 투표소는 비교적 한산한 느낌이었어요. 이번에는 특별히 더 후보자 공..

[모바일앱 정보] 알바 면접 교통비 5,000원이 지원되는 알바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크루트가 만든 국내 최초 알바 면접 서비스 앱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알바콜 이란 앱입니다. 저도 정말 다양하고 많은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데요. 젊어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율 설정으로 수익 올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시는 티스토리 운영자분들은 조금이라도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 이 광고 게재율 실험을..

NO.1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무료견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입니다. 복잡한 초기 비용, 귀찮은 차량정비, 어려운 사고처리까지 롯데 렌터카 신차장에게 맡기면 깔끔하게..

캐논 EOS 800D 번들렌즈로 찍어본 보름달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몇 달전 보름달이 떴을 때, 캐논 EOS 800D 번들렌즈로 찍어본 적이 있어요. 밤하늘의 달, 별 사진을 찍으려면 기본적으로 망원렌즈가 필요한데, 기본 렌즈로 어느 정도 결과물이 나오는..

아이스크림 홈런 7일 무료체험 (정회원 동일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초등학생 학부모님 누구나 체험 신청만 하면 0원으로 아이스크림 홈런을 7일간 정회원과 동일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혜택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학부모가..

꿈 일기 : 물, 맥주 마시는 꿈, 꽃(꽃다발)을 받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6. 04. 월 어느 교실 안이다. 학교. 다시 학생이 되는 꿈을 참 자주 꾼다. 보통 그런 꿈은 시험을 치는데 시간이 모자라거나 문제가 안 보이는 등 부정적인 느낌의 꿈이 대부분이지만, 이..

[재택부업] 온라인 설문조사 알짜 7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 중 국내 1위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패널로 활동 중인 여러 사이트 중에서 알짜배기만 몇 개 더 추려서 알려드릴게요...

[책 추천] 예수아 채널링 - 일, 돈, 창조력에 대해서. [내부링크]

빛이 일꾼들에게 전하는 새 시대의 메시지 예수아 채널링 (THE JESHUA CHANNELINGS) - 파멜라 크리베 받아씀 ㅣ 이균형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예수아 채널링 책 중에..

[유망 자격증 정보]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무료 지원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유망 자격증은 미술심리상담지도사입니다. 미래 유망 직업이자 현재도 다양한 곳에서 필요로 하는 없어서는 안될 직종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요즘처럼 심리적 문..

[촬영 스토리] 셔터스톡,크라우드픽에 최근 업로드한 & 판매된 사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는 저작권에 안전한 상업용 이미지 사이트 5군데에 사진을 업로드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입 순서대로 셔터스톡(Shutterstock), 어도비스톡(Adobe Stock, 포토리아), 폰드5(Pond5), 크..

하우투 대형 웨딩박람회 이벤트 알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결혼 준비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전통과 격식 있는 하우투 대형 웨딩 박람회 01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 전후 과정에서 필..

꿈 일기 : 태양꿈, 불타오르는 태양, 해가 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1. 04. 09. 토 오래전 꿈이다. 넓은 방 안에 여러 사람들과 함께 있었다. 우리는 하늘의 태양을 사진으로 찍는 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사진반 강좌를 신청해서 그런지 요즘 계속 사진 찍는 꿈..

[책 추천] 예수아 채널링 (THE JESHUA CHANNELINGS) [내부링크]

빛이 일꾼들에게 전하는 새 시대의 메시지 예수아 채널링 (THE JESHUA CHANNELINGS) - 파멜라 크리베 받아씀 ㅣ 이균형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빛의 일꾼들에게 전하는 새 시대의 메시지..

대학교 졸업반지, 단체반지 원하는 디자인으로 주문 제작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졸업시즌을 맞이해서 대학교 졸업반지 및 각종 모임 단체반지 주문 제작에 대한 정보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초, 중, 고등학교는 요즘 2월보다 1월 졸업식이 더 대..

[ 밀크T ] 10일간 전체 학습자료 무료 체험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밀크T 전체 학습자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좋은 기회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신청하시는 분 모두에게 10일간 무료체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해요. 밀크T는 초, 중등 201..

셔터스톡, 크라우드픽에 최근 업로드한 열일하는 꿀벌 사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 크라우드픽에 최근 업로드한 사진, 촬영 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스톡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분이라면 항상 소재에 대한 고민이 있을 텐데요...

꿈 일기 : 미래의 자식 꿈, 아기가 폭풍 성장하는 꿈, 폭발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4. 05. 목 [식목일 ] 앞에 다른 내용의 긴 꿈을 꾸다가 배경이 바뀌어 꿈이 전환된다. 대연회장 같은 곳이다. 사업상 중요한 자리인 것 같다. 내가 속한 회사의 상사들이라는 느낌이 드는..

알라딘 중고서점 중고책 팔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알라딘 중고서점(인터넷 서점)에 중고도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새 책을 구매했지만 언젠가부터는 중고도서를 많이 구입하는 편이에요..

현대해상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혜택 알뜰하게 챙겨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현대해상 태아보험, 어린이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변에 친구들을 보면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태아보험과 각종 저축을 시작해서, 아이가 성장해가면서 필요한..

[셔터스톡] 6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 (사진, 동영상, 벡터 이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6월 고객 요청이 가장 많은 인기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가 좀 더울 때는 이렇게 여름이 오는가 싶다가 요 며칠은 제법 쌀쌀해서..

[홈메이드 간식] 초간단 찹쌀 인절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말 만들기 쉬운 홈메이드 디저트, 인절미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떡을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자주 사 먹는 편이에요..

[심리상담사 자격증 정보] 무료 자료 신청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필수 자격증, 유망자격증인 심리상담사 자격증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취업 필수 자격증은 보통 컴퓨터, 어학 관련 자격증을 기본으로 준비하..

꿈 일기 : 꽃이 만발한 꿈 해몽, 미래 도시, SF 꿈, 유체이탈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5. 10. 목 스무 명 남짓한 일행들과 함께 어느 도시를 걸어가고 있다. 이곳은 미래의 도시인지도 모른다. 여기에 처음 온 것은 아니다. 주기적으로 이 도시가 꿈의 배경이 된다. SF 영화..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 오뎅탕 (어묵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처럼 비가 부슬부슬 오거나 흐린 날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당기는데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대~~충 매운 오뎅탕 (어묵탕)을 만들어봤습니다. 바로 며칠 전에도 시장에서 파는..

[나인스쿨] 온라인 강의 초·중·고 전 과목 무료 수강 혜택의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무료 학습 대상은 초등 4학년~ 고등 1학년) 전 과목 전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최강의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온라인 강의 사이트, 나인스쿨을 소개해..

암보험 비교사이트, 여기 이용해보니 괜찮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꼭 필요한 암보험 선택 시, 많은 도움이 되는 암보험 비교사이트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요즘은 뭐 하나를 고르려고 해도 종류가 워낙 많아서 결정 장애가 없는 사..

꿈 일기 : 창문, 문 잠그는 꿈, 문이 잠기지 않는 꿈, 고릴라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5. 09. 수 꿈의 배경은 어릴 때 살았던 아파트 우리 집이다. 고2 여름에 다른 아파트로 이사했는데, 내 꿈의 배경은 거의 대부분 어린 시절을 보낸 그 아파트일 때가 많다. 괴물인지 공룡..

돈 버는 취미 사진 <크라우드픽> 최근에 업로드한 사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요즘 새벽에 일어나서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정말 상쾌하고 좋은 것 같아요. 밤잠이 없고 아침잠이 많은 체질이라 평생 새벽형 인간과는 동떨어진 삶을 살았는데, 새벽부터 하루를..

[애드릭스] 초기비용 없고 수익률 좋은 최고의 재택부업, 재택알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 소개 드린 적 있었던 초기 비용 없고 수익률 좋은 최고의 재택부업, 재택알바 애드릭스(ADLIX)에서 CPA 캠페인으로 수익이 발생하여 너무 신나서 글을 씁니다~ ㅎㅎ 애드릭..

[티스토리] 네이버, 다음에 노출되는 섬네일(대표 이미지) 설정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 티스토리 대표 이미지(섬네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티스토리 본문 작성 시 원하는 이미지로 대표 설정을 할 수 있는데, 네이버(NAVER)와 다음(DAUM)에..

[8월 이벤트] IWC 인천웨딩박람회 다양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웨딩 시즌을 맞이해서 8월 이벤트 진행 중인 IWC 인천웨딩박람회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결혼을 한 적도 결혼 준비를 해본 적도 없지만, 결혼하는 친구들 따라서 웨딩..

돈 버는 취미 사진 셔터스톡(Shutterstock)의 다양한 수익 유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돈 버는 취미 사진 셔터스톡(Shutter stock)의 다양한 수익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정 수량 이상 판매하면 장당 판매 수익이 약간 오르긴 하지만 그전에는 사..

[책 추천]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주는 것들" 中 자각몽 (Lucid Dream) 꾸는 방법. [내부링크]

프로이트도 놓친 꿈에 관한 15가지 진실 "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주는 것들 " - 슈테판 클라인 지음 ㅣ 전대호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주는 것들"..

[에어가드K] 새집증후군, 새집 냄새, 세균, 미세먼지 공기 개선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어제 날씨가 바람이 엄청나게 불었었죠. 아침 일찍 엄마와 함께 운동을 나갔는데, 뭣도 모르고 마스크도 안 챙기고 그냥 나갔더랬죠. 아파트 근처 공원에 운동기구로 운동하고, 산책로..

꿈 일기 : 자각몽(루시드 드림), 아름다운 풍경, 경치 꿈, 바다, 천국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1. 06. 30 추격전이 한창 벌어지는 꿈을 꾼 다음이다. 눈앞에 푸른 바다가 펼쳐져 있다. 백사장에 나와 몇 명의 사람이 함께 서 있는데, 모두 똑같이 바다를 바라보며 서 있다. 밤인지 조금..

[책 추천]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주는 것들" 中 자각몽 (Lucid Dream) [내부링크]

프로이트도 놓친 꿈에 관한 15가지 진실 "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주는 것들 " - 슈테판 클라인 지음 ㅣ 전대호 옮김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 드릴 책의 제목은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

꿈 일기 : 집안에 물이 가득 차는 꿈, 집에 홍수 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4. 27. 금 눈앞에 어떤 집안의 거실이 보인다. 여자와 남자의 모습이 보이는데 여자는 이 집에 사는 사람이고, 남자는 손님인 것 같다. 둘이 무슨 얘기를 나누다가 여자가 무언가를 찾으려..

케첩, 마요네즈로 쉽게 만드는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샌드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희 집은 위장 건강에 정말 좋은 양배추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양배추는 밥반찬으로는 주로 쪄 먹고 볶아먹지만 샐러드도 많이 해 먹잖아요. 어릴 때 엄마가 자주 만들어주셨던 양배..

[실비보험몰] 실비보험 한번에 비교, 최대 절약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실비보험(실손의료보험)을 한 번에 비교해서, 보험료를 최대로 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실비보험몰이라는 곳인데요.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도 워낙 많아..

[티스토리] 설정된 대표 이미지(썸네일)가 바뀐다? 검색에 제대로 노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대표 이미지(섬네일) 노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 검색에 노출되는 대표 이미지에 대해서 다들 신경을 쓰실 텐데요. 아무래도 글자로 된..

[아이스톡 & 게티이미지] 세금신고서(Tax Interview 납세 인터뷰),프로필,지급 방법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아이스톡 by 게티이미지(iStock by Getty Images) 스톡 사진작가 등록을 위한 콘텐츠 업로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기본 정보를 한번 등록해 보겠습니다..

꿈 일기 : 직장 상사에게 화내고 소리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8. 03. 01. 목 새로운 회사에 입사하는 꿈이다. 꿈 중에서도 가장 재미없는 꿈이 이런 현실적인 소재의 꿈이 아닐까 한다. 일하는 꿈, 회사에서 스트레스받는 꿈, 시험 치는 꿈 등.. 차라리..

봄철 건강 간식, 쑥버무리(쑥털털이) 만들기 정말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정말 만들기 쉬운, 초간단 봄철 건강 간식 쑥버무리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봄철에 입맛을 돋우는 향긋한 쑥으로 만든 음식을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은 아..

[아이스톡 & 게티이미지] 스톡 사진작가 콘텐츠 업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취미 사진으로 돈 버는 스톡 사진 사이트 중 내부 공사로 작가 등록이 한동안 되지 않았던 아이스톡 by 게티이미지(iStock by Getty Images) 스톡 사진작가 등록에 대해..

꿈 일기 : 자신을 해치려는 손, 팔을 잘라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ㅣ 2018. 04. 10. 화 힘든 일이 많았던 요즘, 꿈은 거짓 없이 내 심리상태를 반영한다. 어릴 때 살던 집의 베란다 방이다. 그 베란다 방은 오빠 방이었는데 방안에는 아무도 없고 베란다 문이 활..

가장 한국적인 스톡 사진 [크라우드픽] 거절 사유? 태그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장 한국적인 감성 스톡 사진을 판매하는 <크라우드픽>의 사진 등록 거절 사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우드픽 CrowdPic은 다른 스톡 사이트에 비해서 승..

소자본창업, 여성, 주부창업, 무점포창업 정보 "e-mat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여성, 주부 창업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제 주변에는 교육업에 종사하는 친구들이 대다수인데요. 학교, 학원, 학습지, 재택 교육 창업 등 다..

[셔터스톡] 5월에 고객의 요청이 가장 많은 콘텐츠(사진,동영상,벡터 이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셔터스톡에서 5월에 고객의 요청이 가장 많고, 판매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에 대해서 촬영 요청 리스트가 나왔습니다. 매달 셔터스톡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모두 win-win 할 수 있게 인기..

꿈 일기 : 자동차 운전하는 꿈 해몽ㅣ새, 오리를 잡는 꿈 풀이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ㅣ2018. 03. 29. 목 동네에서 길을 걷고 있는데, 왼쪽 도로 멀찍이 앞에서 어떤 차 한 대가 갓길에 선다. 운전석에서 한 50대 중반 정도 돼 보이는 남성이 내리고, 뒷자리에서는 그의 아들로 추정..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책장, 상자(박스)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 ㅣ2018. 03. 12. 월 배경은 모교 초등학교다. 꿈의 배경으로 자주 나오는 곳 중 하나이다. 운동장에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어떤 행사가 있는지 분주하고 정신없는 분위기다. 나는 무언가에 쫓기듯이 어..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옷장 안에 들어가고, 키가 커지는 꿈. [내부링크]

꿈 일기 / 사례를 통한 꿈해몽 / 꿈 풀이 / 꿈 해석 꿈 이야기ㅣ2018. 03. 09. 금 어떤 방안에 나를 포함한 여자 세명이 함께 있다. 우리 앞에는 옛날식 미닫이문의 옷장이 하나 보인다. 함께 있던 여자 한 명이..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공사장, 터널 안에 갇히고 길을 찾아 헤매는 꿈. [내부링크]

꿈 일기 / 사례를 통한 꿈해몽 / 꿈 풀이 / 꿈 해석 꿈 이야기 ㅣ 2018. 03. 09. 금 내용이 너무 길어서 앞부분은 생략한다. 친구 A와 함께 어떤 건물 안에서 막 도망쳐서 나오고 있는 중이다. 나오자마자 입구에..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91~10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추천 도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91~100 91. 타인을 용서할 수 없는 것은 언제까지나 아픔이 가시지 않는 상처를 갖고 있는 것과 같다...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개한테 물리거나 개를 죽이는 꿈 / 새가 쪼는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 ㅣ 2018. 02. 28. 수 개한테 물리거나 개를 죽이는 꿈해몽, 꿈 풀이 2월의 마지막 날 꾼 꿈이다. 엄마와 함께 어떤 낯선 곳을 걸어가고 있다. 아마도 앞쪽에서 쫓기거나 싸우는 등의 어드벤처 영화를 한..

[셔터스톡] 4월에 판매 가능성이 높은 인기 콘텐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날씨가 포근해지고 봄비가 와서 봄이 오는가 했더니, 오늘처럼 을씨년스러운 날씨를 보니 다시 겨울인 것 같은 기분이네요. 참 그러고 보면 사람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81~9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추천 도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81~90 81. 세 번이나 결혼에 실패한 여인이라도 잠재의식의 도움을 받으면 네 번째는 행복한 결혼 생활..

꿈 일기를 통한 해몽(꿈해몽) : 누군가에게 화내고 소리치는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 2018. 02. 06. 화 어릴 때 살던 집의 큰 방이다. 이불 속에 누워 TV를 보고 있는데, 나 혼자는 아니다. 타지에 살고 있는 오빠와 고모 두 분도 함께 계신다. (설 전에 꾼 꿈이라) 명절이라서 다 모였..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전쟁, 일제시대, 화살, 한복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 2018. 02. 23. 금 23일에 꾼 꿈 중 하나의 이야기로 3개의 글을 쓴다. 펭귄-게임-화살 꿈으로 이게 세 번째, 마지막 글이다. 참 꿈 하나가 길기도 길다. 그 게임 속에서 드래곤을 직시한 후 영원의 굴..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생존 경쟁, 게임 속에 들어가는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 2018. 02. 23. 금 저번 펭귄 꿈에 이어진 뒤 내용이다. 배를 타고 가다가 그 목적지란 곳에 도착했는데 거대한 섬이다. 도착하자 할머니도 펭귄들도 사라지고, 먼저 출발했던 무리로 추정되는 사람들..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71~8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 추천 도서 / 좋은 글 / 명언 ]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71~80 71. 잠잔다는 것은 잠재의식의 내적인 지혜와 조용히 교류하는 것을 말한다...

[책 추천] 추천 도서 "아인슈타인" 두 번째 시간. [내부링크]

책 제목 : 우리가 천재라고 부르는 세기의 지성인! 아인슈타인 원제 : How to Think like EINSTEIN - 다니엘 스미스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아인슈타인의 종교관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재택부업·재택알바] 온라인 설문조사-1위 엠브레인 패널파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재택부업, 재택 알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기 비용 없이 소소한 용돈을 벌 수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 중 국내 1위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소개해 드릴게요...

꿈 일기 : 토끼, 다람쥐 꿈 해몽ㅣ토끼가 다람쥐를 먹는 꿈 (태몽) [내부링크]

꿈 이야기 ㅣ 2018. 03. 26. 일 내방 침대에 누워서 잠을 자다가 언제 깼는지 눈을 뜨고 있다. 자다가 깬 줄 알았지 그게 꿈의 연장인 줄은 전혀 모르고 있었다. 창가 바로 옆에 침대가 있어서, 고개를 돌려 창문..

[책 소개] 우리가 천재라고 부르는 세기의 지성인! 아인슈타인 [내부링크]

책 제목 : 우리가 천재라고 부르는 세기의 지성인! 아인슈타인 원제 : How to Think like EINSTEIN - 다니엘 스미스 지음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상대성이론으로 유명한 물리학자 알버트..

꿈 일기: 몸에서 밝은 빛이 나오는 꿈 해몽 / 심리 상담, 가족 상담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2018. 03. 24. 토 요즘 나는 내 인생에서 가장 비정상적인 시기를 보내고 있는 기분이다. 성당을 안 다닌 지 15년이 넘었지만, 열심히 다니시는 엄마 말씀대로 사순절의 고통을 아주 제대로 느끼고 있..

[구글 애드센스] 기다리던 PIN 번호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기다리던 PIN 번호가 담긴 우편물이 오늘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애드센스 계정에 들어갈 때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빨간색 한 줄 알림 창이 계속 떠..

[애드센스]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제일은행) 셀프 뱅크 앱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바로 지난 시간에 구글 애드센스 결제수단으로 외환수수료가 가장 저렴한 은행과 애드센스 계정에 계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수익금이 US$300 미만일 때는 스탠다드차..

[애드센스 결제수단] 외환수수료 가장 저렴한 은행/ 계좌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봄이 올 듯 말 듯 애간장을 태우는 날씨네요. 어제는 매서운 바람이 그렇게 불더니 오늘 새벽부터는 눈 소식도 있다고 하니, 이번 봄은 참 더디 오는 기분도 드네요. 환절기 건강관리..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펭귄 꿈은 어떤 의미일까? (+계단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 2018. 02. 23. 금 원래부터 생생하고 신기한 꿈을 많이 꾸는 편인데, 최근에는 더더욱 느낌이 강하고 기억에 오래 남는 꿈을 많이 꾼다. 그에 비해 자각몽은 거의 꾸지 못하는 편이다. 어릴 때부터 훈..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중 "일치하는 콘텐츠"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승인이 되고 광고를 생성할 때는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인피드 광고, 콘텐츠 내..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61~7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추천 도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中 61~70 61. 성공한 실업가는 '성공'이라는 추상적인 단어를 지속적으로 되풀이한 사람이다. 지속된 상상..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기계가 돌아가거나, 그 사이에 갇히는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 ㅣ 2018. 02. 22. 목 드넓은 운동장 같은 공터에 홀로 있었다. 손에 무언가를 쥐고 있었는데, 기다린 끈 끝에 무거운 추가 달려있다. 그걸 빙글빙글 돌려서 어딘가에 걸리게 하는 놀이를 하고 있다. 앞..

꿈 일기를 통한 해몽 : 염색, 컷, 펌 등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2018. 02. 22. 목 지난밤 꿈이다. 친구 집에 놀라갔는데, 학창시절에 살던 옛날 집이다. 그 친구는 지금 두 아이의 엄마이다. 많은 친구들이 놀러와 있었고 거실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다. 친구가..

[애드릭스] 초기 비용 없는, SNS로 돈 버는 온라인 재택 부업, 알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 끝에 여기저기 피로와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고, 일상으로 복귀 잘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애드릭스(ADLIX)라..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51~6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中 51~60 51. 간신히 살아갈 정도의 적은 돈을 소원하지 말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모두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돈을..

꿈 일기를 통한 해몽(꿈해몽) : 돈(지폐)을 불태우는 꿈, 불 관련 꿈. [내부링크]

꿈 일기를 통한 꿈 풀이 / 해몽 - 돈(지폐)을 불태우는 꿈, 불 관련 꿈. 꿈 이야기 ㅣ 2018. 02. 13. 화 60대 후반의 한 남자 배우가 보인다. 목소리도 좋고, 개성도 뚜렷하여 평소 그의 연기가 좋다고 생각하는..

[캐논 EOS 800D] 첫 DSLR 카메라 구입 후기 200D vs 800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아이폰과 똑딱이 카메라로 스톡 사진작가를 시작한 지 이제 석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처음에 책 한 권을 통해서 취미 사진으로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스톡 사진(동영상, 벡터 이미지..

꿈 일기를 통한 해몽(꿈해몽) : 건물이 무너지는 꿈. [내부링크]

꿈 일기 / 꿈 사례를 통한 꿈 풀이 / 해몽 / 꿈 해석 - 건물이 무너지는 꿈 꿈 이야기 ㅣ 2018. 02. 09. 금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합숙 생활을 하고 있다. MT 같은 느낌인데 무슨 모임인지는 모르겠다. 밤에 잘 때..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41~5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中 41~50 41. 부를 잠재의식 속에 심으려면 부나 성공을 나타내는 단어를 되풀이하여 말하는 것이 좋다. 42. 질투는 당..

스톡 사진 사이트 <크라우드픽>에서 첫 판매가 되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크라우드픽(CrowdPic)에서 반가운 첫 판매 소식이 왔네요!! 2일에 판매되었는데, 이제서야 인증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몇 장 올려놓지 않아서 아무 기대 없..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31~4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中 31~40 31. 자신의 기구(기원)한 바를 실현시키려면 우선, 자신이 기구한 바의 모습을 머릿속으로 그려 놓고 그것이..

[셔터스톡] 3월에 판매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입춘은 지났지만 한겨울보다 더 추운 날씨네요. 오늘은 셔터스톡에서 알려주는 3월에 가장 요청이 많은 콘텐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직은 추운 겨울이지만, 콘텐츠는 한두 계절..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21~3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中 21~30 21. 진정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면, 그 기도는 효험을 볼 것이다. 22. 잠재의식에 소원을 인도하기 위해선..

[꿈 이야기] 꿈속에서 엘리베이터의 의미는?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드물지만 주기적으로 꾸는 꿈 중의 하나가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이다. 대부분 1층에서 타고 올라가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타는 순간 어렴풋이 꿈처럼 느껴지곤 한다. 확실한 자각몽은 아니지만,..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11~2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中 11~20 11. 난관에 처했을 때 "이젠 틀렸어." 라고 말하는 것은 잠재의식의 협력을 거부하는 것이다. 12. 정직하고..

[책 소개]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1~10 [내부링크]

RULE OF SUCCESS 100 머피의 100가지 성공 법칙 - 조셉 머피 지음 이 책은 잠재의식에 대한 머피 박사의 이론을 바탕으로 한다. 자신의 생각은 곧 잠재의식에 심어지고, 그 잠재의식에 심어진 형상은 신기하게도..

[꿈 이야기] 도망, 좁은 입구, 가방 관련 꿈/ 꿈 해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며칠 전 꿈이다. 낯선 건물의 꽤 높은 층 안에 있다. 그곳은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의 풍경이 아찔하고 멋지게 보이는 곳이다. 이곳은 미래의 한 도시 같은 느낌이다. 건물의 전면을 보..

초간단 오징어 김치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랜만에 오징어를 사서 오징어 국과 오징어 김치전을 만들어봤습니다. 요즘 오징어 가격이 너무 올라서 그 좋아하던 걸 한동안 먹지 못했는데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어획량이 감소해..

취미 사진으로 돈 버는 한국 스톡 사이트 <크라우드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취미 사진으로 돈 버는 스톡 사이트 중 크라우드픽(CrowdPic)을 소개해드립니다. 국내외 스톡 사이트들이 많지만 해외 사이트에서는 한국적 정서와 맞는 사진을 찾기가 어려울..

[꿈 이야기] 똥 꿈과 로또 그리고 자각몽(루시드 드림)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지난 금요일의 꿈이다. 다시 학생이 되었는지 학교 교실 안이다. 화장실을 가기 위해 친구 한 명과 함께 교실을 나선다. 처음 보는 얼굴의 친구다. 화장실을 향해 가는 복도는 꽤 길었고, 우리는..

애드센스 반응형 광고 PC와 모바일 최적화 사이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이용해서 반응형 광고를 상하단에 쉽게 게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그 반응형 광고를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각각 최적화된 사이..

예지몽: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나에게 화내는 꿈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꽤 오래전 꿈이다. 처음 보는 아주머니가 나에게 다가와 자신을 모르겠냐고 묻는다. 아무리 봐도 처음 뵙는 분인데, 나는 잘 모르겠다고 말한다. 그분은 자기가 나의 이모라고 말한다. 이모? 우..

취미 사진으로 돈 버는 Adobe Stock (포토리아) 첫 판매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추웠는데, 어떻게들 보내셨나요? 항상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처음 셔터스톡을 시작으로 두 번째 시작했던 어도비 스톡 (포토리아) 사이트에서 드디어 첫 판..

[꿈 이야기] 아기 꿈 해몽, 아기에게 젖 먹이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꽤 오래전 꿈이다. 내가 갓난 아이를 품에 안고 있다. 이 아기는 대체 누구지? 내 아기일까? 내가 아기를 낳았을까? 신기하게 아기를 이리저리 살핀다. 그때 배가 고픈지 애가 칭얼대기 시작한다..

냉장고 털어서 매콤 달콤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냉장고 털어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제목처럼 얼렁뚱땅 대충~ 만들기도 쉽고, 레시피도 없고, 냉장고에 있는 어떤 재료로도 가..

[꿈 이야기] 잠들기 전 본 영상이 그날 꿈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1 잠들기 전에 본 영상이 그날 밤 꿈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경험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2010년 어느 날 TV 프로그램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아마존의 눈물" 제작진 팀 편을 보고 잠이..

[셔터스톡] 2018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은 Shutterstock 2018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셔터스톡에서는 검색 및 다운로드 데이터 분석을 통해 2018년 주목할만한 트렌드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그..

[꿈 이야기] 더러운 화장실,유체이탈,키스하는 꿈, 자각몽(루시드 드림)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자각몽을 꿀 때마다 항상 불러내는 남자가 있다. 이번에도 쌍둥이 영혼에 대해 물어보지 못한다. 왜 그 기억이 나지 않는 걸까? 꿈의 앞부분은 꽤 길었다. 어떤 무리의 사람들과 멀리 놀러를 왔..

[꿈 이야기] 자각몽(루시드 드림)의 무궁무진한 세계.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ㅣ자각몽 어떤 건물 안에서 계단을 오르고 있다. 좁고 끝을 알 수 없는 계단을 계속 계속 오르고 있다. 몸도 무겁고 점점 지쳐가고 있다. 위쪽에는 올라가는 사람이 보이지 않고, 아래쪽으로는 올..

[꿈 이야기] 치아 흔들리고 빠지는 꿈 / 많은 사람들이 괴롭히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1 어떤 방 안에 사람들 몇 명과 함께 있다.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에, 사람들과 함께 무언가를 하다가 갑자기 나는 짧은 신음소리를 내뱉는다. 끈적한 피와 함께 내 입에서 뭔가가 툭 빠져나온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플러그인으로 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페이지 수준 광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내 광고> 새 광고 단위 추가로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받는 일보다, 광고를 걸고 관리..

[꿈 이야기] 내가 죽고, 대성통곡하는 꿈, 다람쥐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꽤 오래전 5~10년 전쯤 꾼 꿈이다. 메모조차 해놓지 않은 꿈이지만, 지금도 아주 생생하다. 처음 보는 낯선 장소에 와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북적대고 있었는데, 그중에는 아는 얼굴들이 많았다..

[꿈 이야기] 눈부시게 아름다운 설경 꿈, 자각몽(루시드 드림)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이른 새벽 잠에서 깬다. 침대가 창가에 바로 붙어있어서, 손을 뻗어 커튼을 열고 창밖을 보니 하늘이 흐리고 하얗다. 비가 내리고 있다.. '아~ 내가 좋아하는 비가 오는구나. 좋다 이 비 냄새,..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고, 오늘은 승인된 후 광고를 만들고 게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게재 방법이 훨씬 수월해졌다..

[꿈 이야기] 지갑 안에 돈, 돈 세거나 남에게 주는 꿈, 택시 타는 꿈. [내부링크]

꿈 이야기ㅣ 2018. 01. 15. 월 어제는 다양한 주제로 참 많은 꿈을 꿨다. 그중 하나의 꿈을 적어본다. 나는 택시 뒷자리에 앉아 있고, 차는 도로 위를 달리고 있다. 보통 뒷자리에 앉게 되면 기사님과 대각선 방향..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팁과 자세한 경험담에 대해서 이야기했었고, 오늘은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승인을 목표로 달려오다가 승인만 되면 뭔가..

[꿈 이야기] 돈, 죽는 꿈, 자각몽, 예지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ㅣ2007. 04. 05 어떤 매장 안에서 옷을 구경하고 입어보고 있다. 막 옷을 갈아입고 나와서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확인한다. 아마도 남자친구와 함께 온 모양이다. 그는 입구 쪽 바닥에 등을 돌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3일(2번째) 만에 승인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걸고 처음 인사드려요. 생각보다 빨리 승인받아서 정말 기쁘네요!! 처음엔 애드고시라는 말도 있고, 그 벽이 무척 높게 느껴졌었는데 확실히 기본만 착실하게 하..

[꿈 이야기] 용, 두꺼비, 소나기, 비 맞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ㅣ2008. 08. 05. 늘 그러하듯 꿈속에서 또 무언가에게 쫓기는 중에 양옆으로는 뚫려있는 어떠한 공간으로 숨어든다. 숨어서 조용히 상황을 살피던 중 갑자기 용이 두 마리 날아오는 게 보인다. 쌍..

[꿈 이야기] 새, 신발, 죽음, 고통에 관련된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ㅣ2018. 01. 09. 화. 어제 꿈의 추가 내용이다. 내용이 연결되는 것은 아니고, 별개의 꿈이다. 어떤 농장에 있었는데, 병아리처럼 보이기도 하는 새끼 새들이 가득 있다. 병아리처럼 노란색도 있..

[POND5]스톡작가 ID승인 후, 온라인 콘텐츠 바로 검색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어제 POND5에 ID 승인이 완료되어서 미리 업로드해두었던 사진과 동영상을 제출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늘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먼저 올렸던 사진 4장이 승인되었습니다. 판매가 문..

결혼하는 꿈, 새 옷, 화려한 옷을 입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ㅣ 2018. 01. 09. 화. 최근에 제대로 못 잔 잠을 한꺼번에 몰아서 오랜만에 제대로 잤다. 꿈도 어찌나 많이 꾸고 주제도 산만했는지 모른다. 그중에서 우선 한 가지 꿈을 정리해 본다. 어릴 때..

[꿈 이야기] 걱정, 불안, 스트레스가 심할 때 꾸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ㅣ 2006. 02. 25. 초저녁에 잠깐 잠이 들었다. 요즘 들어 자꾸만 잠이 느는 기분이다. 그렇다고 개운하게 푹 잠을 자는 것도 아니고 꿈자리도 뒤숭숭하다. 누워서 TV를 보다가 묘한 기분으로 잠..

[셔터스톡] 세금 양식 작성하는 방법과 추천인 수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손입니다~ 오늘부터 인사 이름을 조금 바꿔봤습니다. 그냥 앨리는 흔하지만 앨리손은 특이하다는 친구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풀네임으로 인사드려봅니다. 저번에 가입하고 대기중이었던 POND5에서..

돌고래, 물고기, 호랑이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ㅣ 2014. 01. 06 이 꿈을 꾸고 나서 느낌이 정말 좋았다. 돌고래, 물고기가 나오는 꿈은 태몽일 수도 있고, 아니라면 아주아주 길몽이라고 한다. 집안 거실 쪽 화장실 안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

스톡 작가 이대로 괜찮은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요즘 수면장애로 조금 괴롭네요. 정말 피곤할 때 쓰러지듯 잠이 들어도 1시간만 자고 나면 깨버려서 다시 잠이 안 온다거나 길게 자도 3시간만 자면 깨버리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오지 않..

부화되는 새 꿈 / 금 목걸이를 받는 꿈.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07. 10. 04. 천사 어느 산채에 머물고 있었는데, 열린 방문 사이로 밖에 비가 내리는 풍경이 보인다. 저 뒤쪽으로는 계곡과 웅장한 바위들도 보인다. 이곳에 주인으로 추정되는 비교적 젊어 보..

전생의 기억을 지우는 나무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ㅣ 2010. 11. 30 어느 학교 안 복도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걷고 있다. 오른쪽으로는 교실들이 쭉 있고, 왼쪽에는 창문들이 보인다. 창을 통해 밖을 내다보는데, 하늘이 정말 신비롭고 몽환적이다..

POND5 콘텐츠 업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어제 POND5 가입하는 방법에 이어서, 오늘은 콘텐츠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뉴에 UPLOADS 로 갑니다. 등록을 위한 단계들을 모두 수행한 후 ID 심사 중이라면 "Thanks f..

꿈 일기 : 악몽을 해피엔딩으로 만드는 인간의 의지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1. 02. 24 참 오랜만에 밤새 악몽에 시달렸다. 아침에 눈 뜨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간밤에 무슨 꿈을 꿨는지 생각하는 일이다. 꿈은 현재의 나를 가장 잘 비추는 거울이다. 때로는 과거를,..

POND5 스톡 작가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오늘은 1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네요. 주위에 감기 환자가 득실대는데, 면역력 강한 앨리는 매년 감기 한번 안 걸리고 잘 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몇 년에 한번 걸렸다 하면 초주검이..

꿈 일기 : 바보 같은 그 남자, 바보 같은 우리.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어릴 때 살던 아파트 큰 방이다. 방 안에서 창밖을 무심히 바라보고 있는데 하늘에서 눈발이 날리는지 새하얀 무언가가 펑펑 내리고 있다. 눈 오나? 창문을 열고 고개를 내밀어 본다. 그런데 이..

[셔터스톡] 1~2월 촬영 요청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이번 시간은 셔터스톡 1~2월에 고객이 가장 많이 요청하는 콘텐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셔터스톡에서 알려주는 요청 리스트는 계절마다 조금 다른 부분이 있지만, 큰 맥락..

꿈 일기 : 나는 매일 꿈에서 영화 한편을 찍는다.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1. 06. 30 엄마가 고속 터미널에 가야 하는데, 터미널까지 대중교통을 타고 가려고 하니 버스, 지하철, 택시, 기차, 비행기까지 모두 파업을 했는지 운행을 전혀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게다..

꿈 일기 : 창문 너머 또 다른 세상.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1. 03. 28 #1 집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데, 앞에 계단이 보인다. 실제 우리 집과는 다르지만 이 계단을 넘어가야 위에 우리 집이 있다. 비가 온 후였는지, 길바닥은 온통 진흙투성이고 계단 위..

Adobe Stock (fotolia) 등록 거절의 다양한 원인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2018년, 무술년의 시작은 어떠셨나요? 새해라고 특별히 새로울 것은 없지만,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반복할 때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꿈 일기 : 쌍둥이영혼, 외계인, 폐소공포증, 피 꿈 해몽.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1. 10. 09. 일 30~ 50명가량의 무리와 함께 낯선 대자연의 한복판을 걸어가고 있다. 그 무리 중에는 나의 쌍둥이 영혼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느낌으로 알 수 있었다. 어느 날 그가 나를..

티스토리, 구글 검색에 노출하는 방법-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1편 구글 URL, RSS 등록에 이어서, 2편에서는 사이트맵 등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URL 등록 2. RSS 등록 3. 사이트맵 등록 3. 사이트맵 등록 사이트맵 생성을 위한 사이트로 이동..

꿈 일기 : 내 손안에 작은 빛, 빛은 어둠을 이긴다.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메모를 해두지 않아서 정확한 날짜는 기억나지 않는데, 대략 두어 달쯤 전의 꿈이다. 평소 꿈을 꾼 내용을 머릿속으로만 정리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도 있고, 느낌이 강했던 꿈은 정리를 해두기도..

꿈 일기 : [자각몽] 문제를 직시하면, 문제는 사라진다.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7. 12. 29. 금 지난밤 꿈의 두 번째 이야기, 어드벤처 영화 한편 찍은 바로 그 꿈이다. 공룡 꿈. 성인이 되어서까지 공룡 꿈을 꾼다고 하면 다들 비웃던데, 영화보다 더 사실적인 리얼리티 덕..

돈버는 사진작가 어도비스톡 (포토리아)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오늘은 어도비스톡 콘텐츠 작가 등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셔터스톡으로 시작해서 두 번째로 시작한 어도비스톡은 가입한지 이제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첫 등록한 사진에 대..

꿈 일기 : 꿈속에서 만난 쌍둥이 영혼, 화이트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7. 12. 29. 금 자정 넘어 잠든 오늘 밤의 꿈. 그래도 편의상 어젯밤 꿈이라고 하자. 오래간만에 숙면을 취한 기분이다. 그렇다고 기억나는 꿈이 별로 없다거나, 아주 정적이고 편안한 꿈을 꾼..

꿈 일기 : 긴 꿈속 잠깐의 자각몽 (Lucid dream) [내부링크]

앨리의 꿈 이야기 2017. 08. 08. 화 나는 어떤 유부남의 애인이다. 참 뭐 이런 꿈.. 심지어 와이프도 아이도 있는 남자의 집에서 나는 그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지진인지 건물이 무너져 내리고,..

[셔터스톡] 에디토리얼 콘텐츠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오늘은 에디토리얼 콘텐츠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에디토리얼 콘텐츠란, 광고나 홍보 등의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고 뉴스, 기사, 다큐멘터리 등의 비상업적인 용..

꿈 일기 : 30분 사이에 평행우주로 간 앨리. [내부링크]

내겐 꽤 이른 시각 새벽 1시쯤 잠들어, 2시간 자고 깨 버렸다. 오지 않는 잠을 자겠다고 부여잡고 있는 것만큼 괴로운 것도 없다. 차라리 깨어서 뭐라도 하자 싶어서, 노트북을 켠다. 2시간 자는 동안에도 꿈을 꿨..

꿈 일기 : 시험 보는 꿈,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대다수의 사람들은 밤에 꾼 꿈을 잘 기억하지 못한다. 그렇다고 꿈을 꾸지 않는 것은 아니다. 내가 아침에 눈을 뜨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간밤에 꾼 꿈 이야기를 떠올려보고, 스토리를 정리하는 것이다. 그것은..

[셔터스톡] 동영상 업로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오늘은 셔터스톡에 동영상 업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보다 수익면에서 월등하게 낫기 때문에, 동영상 판매가 많다면 정말 좋겠죠? 동영상이 구매자에게 판매되는 가격..

추운날 딱 어울리는 시원~~한 홍합 콩나물(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를 지나서 크리스마스가 되었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 요즘 연말이라 술자리도 많고, 날씨도 춥고해서 시원하게 홍합 콩나물(해장)국을 끓여봤어요~ 이게 색깔은 이렇..

[셔터스톡] 다양한 승인거부 사유에 대해 알아보자!!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셔터스톡 사진 승인거부에 대해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File Transfer Error -- Please check your file and resubmit. 파일 전송 오류 - 파일을 확인하고 다시 제출하시오..

[셔터스톡] 다양한 승인거부 사유에 대해 알아보자!!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오늘은 셔터스톡 사진 승인거부의 다양한 사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열심히 업로드한 내 사진들이 바로 승인이 되면 좋겠지만, 예상치 못한 사진들이 승인 거부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셔터스톡] 휴대폰 사진으로 과연 판매가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네, 휴대폰 사진으로 판매가 됩니다. 분명 되기는 됩니다!! ㅎㅎ 저 역시 시작한지 한달 반 정도밖에 안된 초보라서, 앞으로 계속 휴대폰 카메라만으로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지..

[티스토리] 구글 검색에 누락된 글, 이 방법으로 노출시키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 Room의 앨리입니다~ 내 티스토리를 검색에 노출시키는 과정까지는 했는데, 간혹 몇개의 글들이 자동 노출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글을 쓰고 다음날쯤 확인을 해도 자동 노출이 되지 않을 때,..

돈 버는 사진작가 <셔터스톡>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취미로 찍은 사진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저번 시간에 잠깐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 스톡사진 사이트 중에서 오늘은 <셔터스톡> 가입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시작..

티스토리, 구글 검색에 노출하는 방법-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 Room의 앨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티스토리 내 글을 구글 검색에 노출시키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 블로그의 방문자가 많고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한 경우라면, 자연스럽..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에 노출하는 방법-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첫 번째 과정을 잘 수행하셨으니, 바로 두 번째 사이트맵 등록을 해보겠습니다. ( 1편을 못 보신 분들은, 1편 글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 1. 내 티스..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에 노출하는 방법-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s Room의 앨리입니다~ 티스토리를 만들고 공간을 꾸며가다보니, 배워야 할 것들이 참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배워가는 과정에서 알게 된 것들을 잘 정리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취미로 돈버는, 스톡사진 작가 입문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앨리입니다~ 스톡사진 작가로 입문한지 이제 한달된 초보입니다. 과연 사진찍는 취미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을 가득 안은 채 해볼까 말까를 몇 달 고민하다가 겨우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전남친(전여친) 꿈 해몽 사례, 꿈의 상징과 왜곡. [내부링크]

주말에 너무 열심히 놀았던 덕분에 자고 일어나니 온몸이 얻어맞은 듯 아파온다. 피곤할수록 더 많은 꿈을 꾸고, 더 선명하게 기억에 남는다. 그중 아침에 깨기 직전 꿈을 적어본다. 배경은 어릴 때 살았던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