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p의 등록된 링크

 almighty-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유튜브 영상 추천] 침착맨 삼국지 5부작 & 통합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올마이티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의 주인은 이병건님입니다. 만화, 웹툰 작가로 '이말년 씨리즈'를 연재하고 단행본을 낼 정도로 유명하며, 필명은 '이말년'입니..

[넷플릭스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얼마 전에 '손 : 더 게스트'라는 퇴마물, 엑소시즘 장르의 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현재 OCN에서 방영하고 넷플릭스에도 올라오는 '경이로..

[코로나19] 자가격리자 '생활지원비' [내부링크]

2020/12/18 - [나의 이야기/경험] - [코로나19] 자가격리자 '유급 휴가비' [코로나19] 자가격리자 '유급 휴가비'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저는 지난 12월 09일 수요일에 코로나 19(COrona VIrus Disease 2..

[코로나19] 자가격리자 '유급 휴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저는 지난 12월 09일 수요일에 코로나 19(COrona VIrus Disease 2019 : COVID 19) 감염 확진자와 접촉한 후 12월 11일 금요일 11시에 그 사실을 알고 보건소로 가서 코로나 감염..

[영화 추천]모노노케 히메 (월령공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도무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코로나 시국이 매일매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하지 않습니까? 제 개인적으로 이 코로나의 시대를 무엇보다 절실히 느..

[유튜브 채널 추천] '괴물쥐' 게임 방송인(리그 오브 레전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저는 유튜브에 관심이 많습니다. 직장 일을 마치고 퇴근해서 집에 오면, 씻고 밥먹으며 꼭 유튜브를 봅니다. 쉬는 날에도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오래 봅니다. (그래서 점점 허리가..

[코로나] 음성 판정 그래도 자가격리 2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올해 초부터 살살 시작되던 코로나가 결국 한 해를 넘겨버릴 상황까지 왔습니다. 그리고 롤러코스터마냥 확진자 수치가 오르락내리락하다가 요 근래에 계속 수치가 올라가고 있습..

[유튜브 영상] 페이커 첫 해설 데뷔 '2020 하나원큐 집롤대회 단체전 결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유튜브 영상 추천을 하나 해드릴려고 합니다. 영화나 드라마, 유튜브 채널 추천은 꽤 많이 본 적이 있는데 유튜브 영상을 추천하는 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포스팅해보면 좋을..

[영화 소개] 브루스 올마이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마이티입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보러 와주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로 고맙습니다.  인터넷이 집집마다 보급되고 대중화된 이후로 유명 대형 포털 사이트들에서 필요한 지식을 검색해보신 분들..

[넷플릭스 영화] 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 2020년 11월부터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기 시작한 '콜'이라는 영화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콜'에는 박신혜 배우님과 전종서 배우님이 출연하십니다. 박신혜 배우님은 오래 전부터 많은 작..

청년내일채움공제의 회고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18년 01월부터 2020년 01월까지 2년 간의 제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한 추억..?을 되새겨 보겠습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줄여서 '청내공'이라고 부른답니다.  청내공은 중소기업에..

라식 수술 후기 3 - 수술 후 관리 [내부링크]

2020/12/08 - [나의 이야기/경험] - 라식 수술 후기 2 - 수술 과정 라식 수술 후기 2 - 수술 과정 2020/12/07 - [나의 이야기/경험] - 라식 수술 후기 1 - 수술 전의 과정들 라식 수술 후기 1 - 수술 전의 과정들..

라식 수술 후기 2 - 수술 과정 [내부링크]

2020/12/07 - [나의 이야기/경험] - 라식 수술 후기 1 - 수술 전의 과정들 라식 수술 후기 1 - 수술 전의 과정들 안녕하세요 2020년 2월에 라식 수술을 했던 기억을 되짚어 보겠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5학년 때부..

라식 수술 후기 1 - 수술 전의 과정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2월에 라식 수술을 했던 기억을 되짚어 보겠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안경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안경을 끼지 않고도 눈이 잘 보인다는 것은 정말로 신기한 걸로 생각하며..

[넷플릭스 드라마] 손 the guest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뭘 볼까 고민하던 중 얼마 전에 발견한 '손 더 게스트'라는 퇴마물? 엑소시즘물? 드라마입니다. 어릴 때 엑소시스트 1, 2편을 아주 인상깊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이런 퇴마물은 사람이 죽고 나면..

2020년 12월 어느 추운 날의 글씨 쓰기 [내부링크]

춥슙니다,, 아는 분(할인 사냥꾼)이 얼마 전 카톡에 걸어준 탑텐몰 할인 링크... 할인한다는데 뭐하나 사볼까하다가 내의를 하나 샀습니다. 걍 비닐팩이 아닌 갈색 종이가 섞인 포장이라 뭔가 '오..' 하는 느낌....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 1단계, 3단계 [내부링크]

almighty-p.tistory.com/2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신청 이야기 1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첫 글을 써봅니다. 글을 읽으시기 시작하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로 고맙습니다. 전 백수로 구직을 하던 중 구직 활동을 하더라..

직장에서 신입사원에게 업무를 가르치는 방법(주관적..) [내부링크]

다니고 있는 직장에 신입사원이 들어왔다면, 그리고 자신이 그 신입사원에게 일을 가르쳐야 한다면 어떻게 가르쳐야 할까요? 어지간히 뛰어난 사람이 아니고서야 인간은 처음 접하는 환경에선 갓 태어난 아기같은..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첫 글을 써봅니다. 글을 읽으시기 시작하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로 고맙습니다. 전 백수로 구직을 하던 중  구직 활동을 하더라도 돈 받으면서 하라는 지인의 권유로 취업성공패키지(취성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