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mightygodlifeonthetruth의 등록된 링크

 almightygodlifeonthetru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8건입니다.

[설교 말씀] 왜 주께서 기도를 들어주지 않으시는가? 어떻게 기도해야 주님께 응답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기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 기도 응답을 받는 것이죠. 그런데 기도도 하지 말아야 할 기도와 해야 할 기도가 있는데, 함께 여기에 대해 알아보시면서, 여러분의 기도가 하나님..

[최신찬양] 2020년 찬양 CCM 모음 15곡연속듣기 — 마음을 하나님 앞에 안정시키는 찬양 모음 [내부링크]

1. 하나님을 경배해야 좋은 운명을 얻는다(00:00) 2. 사람의 부르짖음에 필요한 것 주시네(04:32) 3. 하나님은 너의 마음과 영을 찾고 계신다(10:28) 4. 하나님 앞에 마음을 평온히 해야 생명을..

[회개의 기도] 매일 드리는 기도 - 오늘도 주님과 대화를 하셨나요 [내부링크]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하나님의 음성은 무엇인가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02 하나님의 음성은 무엇인가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나요? 하나님의 음성은 그분의 말씀, 즉 진리를 뜻합니다. 하나님은 성육신의 몸으로 말..

[성경 공부]사랑에 관한 성경 구절 15가지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내부링크]

예수님은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요 15:9)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곧 사랑이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우리를 어떻게 사랑하고 계실까요?..

[신앙 문답] 화 내는 문제를 해결하는 법,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질문: 저는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해 왔지만 죄짓고는 회개하는 삶을 반복하며 살고 있습니다. 특히 화를 많이 내는 편인데, 집이나 직장을 막론하고 남의 말이나 행동이 제 마음에 들지 않으면 터져 나오는 화를..

[예수 재림] 하나님 이름의 비밀 [내부링크]

『여호와, 예수 그리고 메시야는 모두 하나님 영을 대표하지만 이 이름들은 하나님 경륜 중의 서로 다른 시대를 대표할 뿐, 하나님의 모든 것을 대표하지는 않는다. 땅의 사람들이 부르는 하나님의 이름이 하나님..

성경 구절ㅡ힘들 때 힘이 되는 성구 10개 [내부링크]

우리의 삶은 반갑지 않은 재난과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도 있고, 업무 스트레스나 복잡한 인간 관계로 인해 막막할 때도 있다. 어떻게 해야 이런 곤경에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믿음과 힘을 얻어 이겨 나갈 수 있..

[최신 영화 ] 교회 영화 <구원을 얻다> 죄사함을 받으면 정말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구원을 얻었다’ 함은 무엇을 말할까요? 진심으로 주께 죄를 자백하며 회개 기도를 하면, 죄 사함을 받고 은혜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고, 나아가 주님이 오실 때, 들림 받아(휴거) 천국에 갈 수 있을 것이란 생각..

[매일 큐티] 신앙이 있는 사람들의 생사윤회 [내부링크]

방금 우리는 첫 번째 부류인 이방인의 생사윤회를 이야기했다. 이제 두 번째 부류인 신앙이 있는 사람들의 생사윤회를 이야기해 보자. ‘신앙이 있는 사람들의 생사윤회’라는 주제도 아주 중요하고, 너희가 꼭 알..

구원의 참뜻을 깨닫고 천국 가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많은 형제자매들이 우리가 예수님의 죄 사함으로 구원을 받았으므로 주님이 오시면 바로 천국으로 들림받는다고 믿습니다. 이 글의 주인공 칭밍 자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어느 예배를 통해 구원을 받은..

[최신영화 무료]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하나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어느 가정 교회의 설교자였습니다. 오랜 시간 사역하면서 주의 재림을 소망하였습니다. 그녀는 주님이 말세에 오실 때는 부활하신 영의 몸으로 구름 타고 오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주님이 육신..

[성경 공부]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3:49 [내부링크]

세상 끝에도 이러하리라 천사들이 와서 의인 중에서 악인을 갈라 내어 마태복음 13:49, 성경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이 말세에 하시는 일이 바로 의인과 악인을 갈라 내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계시록 22장 12절..

[신앙 문답]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내부링크]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27) 책상 앞에 앉아 있던 한정은 작은 목소리로 예수님의 말씀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미간을 찌푸리며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하더니 급하게 성경을 펼쳤습니..

[성경 예언] 재난 전에 휴거 되는 것이란? 재난 전에 이긴 자로 되는 것이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들림 받는다’는 것은 사람이 상상하는 것처럼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다. 이런 생각은 완전히 틀린 것이다. ‘들림 받는다’는 것은 내가 예정한 후 택하는 이 일을..

[성경 예언] 당신은 영생을 얻으셨습니까? [내부링크]

지금은 세상 끝의 마지막 시기로, 예수님의 재림과 관련된 성경의 예언들은 벌써 다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께서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

[신앙 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지식이 운명을 바꿀 수 있는가?> [내부링크]

 저는 시골농부의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집이 가난하다 보니 항상 무시를 당했고, 어려서부터 차별을 당했습니다. 학교에 입학한 후, 선생님은 “모든 것이 하찮은 것이고, 오직 공부만이 최고다”, “지식이..

[신앙 간증문] 병에 걸린 아이들을 통해 사탄의 계략을 분별하게 되다 [내부링크]

 “시험을 참는 자는 복이 있도다 이것에 옳다 인정하심을 받은 후에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약속하신 생명의 면류관을 얻을 것임이니라”(야고보서 1:12)  창밖으로 보름달이 밤하늘에 걸려 있고 적..

[오늘의 큐티] 이 아름다운 음성은 어디서 왔을까요? [내부링크]

 저는 기독교 집안 출신으로, 친척 중엔 교회 설교자를 맡고 있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어려서부터 부모님을 따라 주님을 믿었던 저는 결혼할 나이가 되자 주님을 믿는 남편을 만나게 되면 그와 함께 주님을 섬기..

[재림 예수]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면 형상을 바꾸실까요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에게:  안녕하세요! 저는 한 가지 문제에 대해 구하고 싶습니다. 성경 구절에서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신앙 간증문] 평범함, 그 자체로도 아름답다 [내부링크]

 늦은 밤, 희미한 불빛 아래에서 창밖의 낙엽을 보고 있자니 얼마 전 생긴 일이 생각났고, 곧이어 알 수 없는 슬픔이 저를 덮쳤습니다. ‘일도 손에 익숙지 않고, 다른 사람보다 잘 하지도 못하며 체면도 잃고 남..

[성경 말씀] 성경 외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존재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답: “성경 외에 더는 하나님 말씀이 없고 성경을 벗어난 거면 이단이다”라고 하는 말은 대체 사실에 부합될까요? 성경을 잘 아는 사람은 알 겁니다. 성경이 책으로 편성되는 과정에서 그 당시 편집자들의 논쟁..

[신앙 간증문] 관념을 내려놓고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네 [내부링크]

 우리 가족은 다 천주교를 믿는데, 어릴 적부터 저는 어머니를 따라 성당에 가서 미사를 드리곤 했습니다. 천주님께서도 우리 가족에게 많은 은혜를 베풀어주셨기에 우리 가족 모두 천주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렸..

간절한 회개 기도를 드릴 때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내부링크]

2천년 전,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심으로써 구속 사역을 완성하셨고 인류의 영원한 속죄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라고 말씀하셨는데, 우리는 어..

[신앙 간증문]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게임 중독은 고통의 늪>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크리스천인 가오챵은 대학 시절 온라인 게임에 빠지게 됩니다. 그 결과 점점 퇴폐적이고 타락적으로 변해 가면서 학업을 뒤로하고, 하나님과도 점점 멀어집니다. 나..

[복음] '천국'은 정말 하늘에 있을까요? [내부링크]

 저는 배를 타는 선원입니다. 90년대 중반 해외에서 성경을 접하게 되면서부터 성경 보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직업의 특성상 예배에 참석하기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전혀 저의 신앙생활에..

[그리스도인] 고문 학대 속에서 더 굳혀진 믿음 [내부링크]

 2009년 봄, 공산당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상대로 또 한 번의 대규모 체포 작전을 벌이면서 전국 각지에서 교회 리더들이 투옥되는 사건이 속출했습니다. 4월 4일 밤 9시쯤이었습니다. 함께 본분을 이행하고..

기독교 영상 <당신은 정말 회개했는가> [내부링크]

 재앙이 시작되었습니다. 전염병이 온 지구촌을 강타하고 있는데, 이는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진정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사람들은 구세주가 오셔서 재앙에서 건져 ..

기독교 영화 <경건의 비밀>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려면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세요 [내부링크]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참도를 알아볼 때 하나님 말씀을 들어야 합니다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

[매일 성경 큐티] 기독교는 왜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생겼는가? [내부링크]

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가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는 이미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습니다. 똑같이 예수님을 믿고 같은 성경을 보는데, 왜 그렇게 많은 교파가 생겨났고, 왜..

[기독교 영화]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결혼 생활의 비극, 하나님의 말씀으로 헤어 나오다> [내부링크]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결혼 생활의 비극, 하나님의 말씀으로 헤어 나오다> | 하나님 나라 강림 그녀에게는 오붓하고 행복한 가정이 있었다. 하지만 남편의 외도로 증오와 고통 속에 빠지게 된 그녀는 죽을 생각..

[그리스도인]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한 장교의 회개> [내부링크]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한 장교의 회개>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현재 점점 더 큰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진정..

[그리스도인]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실패를 딛고 일어서다>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은 가장 참된 사랑 [내부링크]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실패를 딛고 일어서다>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은 가장 참된 사랑 | 하나 <실패를 딛고 일어서다>는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을 체험한 그리스도인의 간증입니다. 주인공은 변호사로 일하다..

[성경 공부]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는 무엇을 뜻하는가 [내부링크]

 성경 에스겔서 37장 5절과 6절에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로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리라 너희 위에 힘줄을 두고 살을 입히고 가죽으로 덮고 너희 속에 생기를 두리니..

[매일 큐티] 만약 전능하신 하나님의 심판 사역을 안 받아들이면 천부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될 수 없고 천국에도 들어갈 수 없나요? [내부링크]

복음 영화 <지난 일은 가시와 같이> 명장면(8)말세의 심판과 천국에 가는 것과의 관계 | 하나님 말세의 그리스도께서 사람에게 천국에 들어가는 길을 가리켜 주고 영원한 생명의 도를 가져다주셨습니다. 당신은..

[신앙 간증문]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성경과 하나님의 관계에 대해 깨닫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신실한 믿음을 가진 그리스도인이었습니다. 하루는 유튜브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제작한 영화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아주 진실되고 감동적인 이런 작품이 주님에 대한 그의 믿음에 도움이 된..

[기독교 영화] 말세의 심판 사역은 오직 성육신하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다 [내부링크]

「경건의 비밀」 명장면(4) 말세의 심판 사역은 오직 성육신하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다 하나님이 말세에 심판의 사역을 하심에 있어 왜 성육신으로 오셔서 사역하시고 사람을 써서 하시지 않을까요? 이것은 사..

[하나님의 공의] 교회 만담 <전염병 사태 앞에서> 진정 죄를 자복하며 회개할 때 얻을 수 있는 하나님의 보호 [내부링크]

교회 만담 <전염병 사태 앞에서> 진정 죄를 자복하며 회개할 때 얻을 수 있는 하나님의 보호 |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확산되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환란이 임박했음을 느끼며, 분위기가 흉흉합니다. 이러한 상황..

[오늘의 큐티]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어떻게 분별하는지 아십니까? [내부링크]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때입니다. 네 번의 피빛 달 예언도 완전히 이루어졌고, 각종 재난도 나날이 전 인류를 향해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이 바로 주님께서 다시 오실 때인 것입니다. 그..

[하나님의 음성을] 주님을 맞이하려면,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하는가? [내부링크]

 주님을 맞이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게 뭘까요? 주님이 그러셨죠.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는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태복음 25:6) 계시록 예언엔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신앙 생활]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부각물의 시련> [내부링크]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부각물의 시련>(자막판)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것은 하나님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갖는 소망입니다. 본편의 주인공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신앙생활..

[성경 묵상] 예수님은 왜 가나안 여인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내부링크]

 성경에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칭찬을 받은 사람이 몇 명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의 한 사람인 욥은 거액의 재산을 잃고 온 몸에 악창이 났는데도 불구하고 여호와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했고,..

기독교 다큐멘터리 영화 /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이끌어 내시다 [내부링크]

10가지 재앙, 갈라진 홍해에서 하나님의 전능과 주재, 그리고 하나님의 공의 성품을 알아보세요. 그럼 어떤 경우에도 믿음을 잃지 않으실 것입니다. 기독교 다큐멘터리 영화 <모든 것을 주관하..

[오늘의 큐티] 왜 그리스도를 진리, 길, 생명이라고 할까요? [내부링크]

 문제:그리스도가 곧 진리, 길, 생명이고 이것은 성령의 증거이니 틀림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영적 위인이나 예수님의 사도들이 한 말은 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데, 그들이 발표한 것..

[누가죄인인가] 죄란 무엇인가? 반복되는 죄를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세계 각지에선 점점 더 큰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루어졌으니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을 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이가 죄에서 벗어나지 못해 고뇌하고 있습니..

[성경 구절]:“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내부링크]

 저는 이런 성경 구절을 보았습니다. “너를 낮추시며 너로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네게 먹이신것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여호와의..

기독교 다큐멘터리 영화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명장면(5) 하나님께서 홍수로 세상을 멸하시다 [내부링크]

4분짜리 다큐멘터리로 노아 시대에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신 전 과정을 보여 드립니다. 노아가 어떻게 하나님께 순종하고 하나님의 보호를 받아 살아남았는지 알아보세요. 죄란 무엇인가..

[회개하라천국이가까이왔느니라]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진정한 회개> [내부링크]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진정한 회개>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주인공은 하나님을 믿으면서 열심히 봉사하고 헌신하며 교회에서 자기 본분을 이행했습니다. 하지만 "출세를 해야 인정받는다", "마음을 쓰..

[교회] 목사나 장로는 정말 주님이 세웠는가 [내부링크]

 주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사도행전 20장 28절에 기록된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라는 내용을 보고 교계의 목사나 장로는 모두 성령이 세..

[재림 예수] 예수님은 하나님이 성육신하셔서 인자로 나타나 사역할 것임을 직접 예언하셨다 [내부링크]

 성경 참고: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눅 12:40)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37)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하나님의 약속] 기도의 힘 — 남편의 교통사고를 통해 하나님의 동행을 느끼다 [내부링크]

 모든 사람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평생 잊기 어려운 특별한 체험을 하게 됩니다. 그런 체험은 사람들 마음속 깊이 새겨져서 평생 동안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저의 경우 가장 가슴 깊이 남아 있는 기억은 남편이 교..

[하나님 말씀] 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성령이 교회들에게 한 말씀―(1991년 2월 11일~1991년 11월 20일)제116편 [내부링크]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은 나타나 사역을 하시며, 인류를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모든 내용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성경 말씀]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의 참의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계 3:20) 이 예언은 주의 재림에 관한 것으로, 돌아오신 주님은..

[신앙 간증문] 길 잃은 어린 양이 집으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집으로 돌아오다 『하나님의 차고도 넘치는 사랑이 아무 대가 없이 주어져 사람을 에워싸고 있다. 사람은 순진무구하고 근심 걱정 없이 하나님의 눈앞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 … 네가 양심과 인성이 있는 ..

[성경 구절] 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한다 [내부링크]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태복음 25:6)“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말씀 묵상]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육에 속한 자는 누구도 그 분노의 날을 피할 수 없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육에 속한 자는 누구도 그 분노의 날을 피할 수 없다> | 하나님 나 kr.kingdomsalvation.org 오늘 나의 이러한 경고는 너희의 생존을 위한 것이자 나의 사역을 순조롭게 펼치기 위한..

[중요 성경 구절]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자 [내부링크]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마..

은혜로운 교회 찬양 <말세의 그리스도, 인류의 구원자> [내부링크]

말세의 그리스도, 인류의 구원자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동방에서 발한 번개에 어둠 속에서 잠자던 자 깨어나네 교회들 향한 성령의 말씀 들으니 바로 인자의 음성이네 어둠 속에 살던 백성들,참빛을 보고..

[기도에 관한 성경구절] 감사에 관한 10가지 베스트 성경 구절 [내부링크]

 감사는 추수 감사절 전용이 아닙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살전 5:16~18) 하나님은 우리를 창조하셨고 구원하셨습니다. 또한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

[신앙 간증문] 무골호인이 하나님께 인정받을 수 있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기 전, 저는 누구에게도 밉보이지 않고 모든 사람과 잘 어울렸으며, 남들이 힘들어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니 저는 저를 인품이 좋은 착한 사람이라고 여겼습니다. 그러다 하나님 말씀..

기도하는 방법 – 올바른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고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습니다. 기도는 하나님께 구하고 하나님과 통하는 직접적인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일 하나님께 기도하지요. 그러나 기도해도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느끼지 못할 때..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인류의 앞날을 탄식한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하나님은 인류의 앞날을 탄식한다>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 광활한 이 세상에는 상전벽해의 변화가 수없이 일어나고 있지만 만물 가운데서 모든 것을 주재하는 그분 말고는 아..

[하나님 말씀] 성공 여부는 사람이 가는 길에 달려 있다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훗날의 종착지나 일시적인 누림을 위해 하나님을 믿는다. 어떤 책망도 겪지 않은 사람에게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온전케 되기 위한 것이나 피조물의 본분을 이행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천국에 가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3> (제1부분) [내부링크]

『지금까지 몇 차례의 교제를 통해 누구나 다 아주 큰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사람은 이제야 하나님이 진실로 존재하고, 정말로 사람과 아주 가까운 곳에 계신다는 것을 진정으로 느끼게 되었다. 사람은 오랫동안..

기독교 찬양 대합창 특집 <하나님나라의 축가, 하나님나라가 인간 세상에 임하였네> 만백성이 하나님나라가 임했음을 찬양하네 [내부링크]

내용 소개:  하나님나라의 축가가 울려 퍼지며, 전 우주를 향해 하나님께서 세상에 임하셨음을 선포하네!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였도다! 만백성이 환호하고, 만물이 기뻐 뛰네! 온 누리에 기쁨이 넘쳐..

은혜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이 성육신하여 사역해야만 인류를 얻으실 수 있네> [내부링크]

실제 하나님은 말씀으로 사람의 결함과 패역을 드러내고 심판하시네 필요한 것을 얻게 하시고 하나님이 세상에 오셨음을 보게 하시네 실제 하나님의 사역은 사람을 사탄 권세에서, 타락(직역: 패괴)에서 구원하..

[기독교 영화]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생명의 기적>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그리스도인인 양 리는 예배를 드리던 중 중국 경찰에게 불법 체포를 당합니다. 경찰은 하나님을 배반하고 교회 정보를 넘기게 하려고 양 리를 심문하면서, 그녀의 손을 쇠창살에 수갑 채..

[복음 성가]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과의 관계가 정상적이어야 온전케 되리> [내부링크]

하나님과의 관계가 정상적이어야 하나님께 온전케 될 수 있고 하나님의 책망, 훈계, 징계, 연단이 너에게서 당위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시 말해, 마음에 하나님이 있고 사사로운 이익을 추구하지 않으며 개..

[신앙 생활] 기독교무대극 <노인과 아이>핍박과 환난 속에서도 믿음으로 하나님을 따라 가는 그리스도인 [내부링크]

 2008년, 중국 정부는 사회 안정이라는 미명하에 광적인 종교 탄압을 자행합니다. 그로 인해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잡혀 감옥에 들어가거나 잔인한 고문을 당했고, 또 수없이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집에도 가지 못..

[찬송가] 은혜 찬양 뮤직비디오MV <아무도 측량 못 할 하나님의 사역> [내부링크]

‘하나님’과 ‘사람’은 결코 대등하지 않으니 그의 본질과 사역은 측량하기 어렵고 이해할 수 없으리 그가 직접 사람 가운데 사역하고 말씀하시지 않으면 사람은 그의 뜻을 이해 못 하리 이러면 하나님을 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은혜로운 찬양 <묵묵히 사역하며 사람을 구원하시는 성육신 하나님> [내부링크]

성육신하여 평범한 사람이 되신 하나님은 사람들 가운데 숨어 계시며 우리를 구원하는 새 사역을 하고 계셨다 그는 우리에게 뭔가를 설명하지도 자신이 온 이유를 확실히 말하지도 않았으며..

[기독교 영화]「돌아오신 그분은 누구실까」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사역을 분별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사역은 확실히 투렷한 구별이 있습니다. 만약 세심하게 알아본다면 다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수님이 말씀하고 사역하셨을 때와 사도들이 말하고 사역했을 때를 보면 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은혜 찬양 <육신의 사역과 영의 사역은 같은 본질>(솔로 찬양) [내부링크]

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이 찬양집은 크게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하나님 말씀 찬양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대표적인 말씀을 바탕으로 한 노래들로 구성되..

[기독교 영화] 무엇때문에 거룩하지 못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할까요? [내부링크]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으면 정결케 된 걸까요? 거룩해지기를 추구하지 않고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하기만을 중요시한다면 정말로 천국에 들림받을 수 있을까요? 영화 「꿈에서 깨어나다」의 명장면에서 그 답..

[설교] 하나님은 어떻게 사탄이 통치하는 흑암의 시대를 끝내시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이 육신을 입고 심판 사역을 하실 때, 어떻게 인류가 막연한 하나님을 믿는 시대, 사탄이 통치하는 흑암의 시대를 끝내시는가? 성경 참고: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 꼭대기..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종교 의식이 아닌 실제를 중요시해야 한다 [내부링크]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은 나타나 사역을 하시며, 인류를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모든 내용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에..

[좋은 성경 말씀]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셨을 때 “이루었다”고 말씀하셨는데 왜 또 사람을 심판하시고 정결케 하시는 사역을 하신다고 합니까? [내부링크]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셨을 때 “이루었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는 사역이 이미 끝났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근데 왜 하나님께서 또 사람을 심판하시고 정..

[하나님 말씀] 창조주의 권병은 시간, 공간, 지리의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이루 헤아릴 수 없다 [내부링크]

 창세기 22장 17절에서 18절을 보자. 이것은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이다. 그는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였다.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로 크게 성하여 하늘의 별과 같고 바닷가의 모래와 같게 하리니 네 씨가..

은혜 찬양<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내부링크]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은 대부분 성육신 사역에서 드러난다 친히 사람을 구원하고 사람과 마주해 말씀하며 사람과 함께 생활하는데 거리감이 없고 거짓 없이 실제적이다 인류에 대한 그의 구원도 그가 인간..

[은혜로운 찬양]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말세의 그리스도가 하나님 경륜의 비밀을 여셨도다>(솔로 찬양) [내부링크]

말세에 하나님은 6천 년 경륜 드러내고 누구도 열 수 없는 비밀을 밝히셨도다 사람은 성경의 본질을 모르기에 성경을 잘 안다 해도 글귀만 알 뿐 이 6천 년 사역, 선지자 예언보다 심오하고 창세 이래 가장..

[생명 체험 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명예와 이익의 족쇄>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입니다. 『사탄은 명예와 이익으로 사람의 생각을 지배한다. 사람이 명예와 이익에만 사로잡혀 이를 위해 분투하고, 고생하고, 치욕을 참게 만들며 이를 위해 모든 것..

[좋은 성경 말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7> ( 제2부분) [내부링크]

하나님은 만물 생명의 근원이다(1)  오늘 새로운 내용을 교제하려 한다. 무슨 내용일까? 이 내용의 주제는 ‘하나님은 만물 생명의 근원이다’이다. 좀 큰 주제같이 들리지 않느냐? 너희 입장에서 조금 닿기..

[신앙 간증문]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마음을 하나님께> [내부링크]

교회 합창 공연에 참여하게 된 주인공은 처음에는 매우 열정적으로 열심히 연습에 참여합니다. 하지만 화면에 잘 보이지도 않는 뒷줄에 서서 공연을 하게 되자 연습을 할 때 마음을 바..

[말씀 묵상] 매일의 하나님 말씀 <3단계 사역을 아는 것이 하나님을 아는 길이다> [내부링크]

수많은 사람이 하나님을 대적하고 성령의 역사를 가로막는다. 그것은 하나님의 다양한 사역에 대해 알지 못한 채 자신의 얼마 안 되는 지식과 이치로 성령의 역사를 가늠했기 때문이 아니냐? 그들은 체험이 얄팍하..

[찬송가 무료 듣기]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아무도 하나님이 오셨음을 알지 못했네> [내부링크]

1 아무도 하나님이 오셨음을 알지 못했고 아무도 맞이하지 않았네 하나님이 하실 일 아는 자는 더욱 없었네 하나님이 하실 일 아는 자는 없었네 사람은 평소와 같은 마음으로 세월 보내고..

[성경 말씀] 은혜시대 예수님이 선포하신 말씀과 하나님나라시대 전능하신 하나님이 선포하신 말씀의 차이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  “이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또 이르시되 이같이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 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복음 성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인류에겐 하나님의 생명 공급이 필요함이라> [내부링크]

1 사람의 마음에 하나님의 자리 없다면 어둡고 공허할지니라 문명 유지 위해 아무리 노력해도 하나님 인도 없이는 소용없음이라 누구도 사람의 생명 될 수 없고 그 어떤 지식과 자유 있어도 완전한 위안 못 받고..

[신앙 간증문]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정직해야만 사람의 모습이 있다> [내부링크]

사무 가구 사업을 하는 주인공은 처음에는 정직하게 사업체를 운영합니다. 고객이 주문한 상품 그대로 공장에 주문을 넣죠. 그런데 같은 사무 가구를 파는 이웃 가게 주인이 자신보다 훨..

매일의 하나님 말씀 <너와 하나님의 관계는 어떠한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다면 최소한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가 없다면 하나님을 믿는 의의도 없게 된다.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를 맺으려면 하나님 앞에 마음을 평온히 해야만..

[회개기도] 주님의 응답을 받는 기도를 하는 3가지 원칙 [내부링크]

 주님의 응답을 받는 기도를 하는 3가지 원칙  기도의 의의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최고의 기도는 어떤 기도인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말씀 하나 공유해 드립니다. 말씀 속에서 참된 기도를 할 수..

[매일 성경 큐티] 진리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도리는 또 무엇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 1:1)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성령] 어떤 교회가 좋은 교회인가요?성령이 역사하시는 교회를 어떻게 분별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좋은 교회를 찾지 못해서 괴로워합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 성령 역사가 없고, 그리스도인들의 믿음이 차가워진 것이 사실이나, 어떤 교회가 성령이 역사하시는 교회인지 딱히 분별할 줄 몰라..

[매일 성경 큐티] 사마리아 여인의 현명함 [내부링크]

 신실한 크리스천이라면 모두 주님의 재림을 고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어떻게 하면 주의 재림을 맞이하고 보좌 앞으로 들림 받아 천국의 잔치에 참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은 모든 이들의 최대 ..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은혜시대에 이미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어째서 또 말세 심판 사역을 하시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모든 사람으로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좇으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히 12:14)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

[오늘의 큐티]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사람에게 영생의 도를 줄 수 있다 [내부링크]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사람에게 영생의 도를 줄 수 있다 말씀이 너무나 유익해서 공유합니다. 오직 말세 그리스도만이 우리에게 영생의 도를 줄 수 있음을 진실로 깨닫게 해주시네요.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

[구약 성경] 율법시대 하나님이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내부링크]

 대표적인 하나님 말씀:  『여호와가 이스라엘에서 역사한 의의와 목적과 절차는 온 땅에서 그의 사역을 전개하기 위한 것이고, 이스라엘을 중심으로 이방 사역을 확장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그가 전 우주에..

[오늘의 성경 말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기도의 실천에 관하여> [내부링크]

 너희의 일상생활을 보면 기도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소홀히 하고 있다. 예전에 너희는 하나님 앞에서 기도를 해도 대충대충 건성으로 했다. 무슨 일이 생겨야만 하나님께 간구할 뿐, 지금껏 마음을 온전히 하..

[전능신교] 하나님은 하나님나라시대에 어떻게 심판 형벌의 사역을 하시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이 하나님나라시대에 어떻게 심판 형벌의 사역을 하시는지 좀 봅시다. 여기서 전능하신하나님의 말씀을 인용하여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증거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생명 체험 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다른 사람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를 배우다> [내부링크]

 교회 리더인 주인공은 교회에서 천(陈) 형제가 실력은 있으나 성품이 교만해 늘 자신만 내세우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주인공이 수차례 지적했으나 상대방에게 변화가 없자, 반감을 갖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은혜로운 찬양 댄스 <대성공 거두신 하나님을 찬양해요> [내부링크]

말세에 그리스도는 말씀으로 인류를 심판하며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를 여셨어요 만물은 하나님 말씀으로 새로워졌어요 모든 것이 아름답고 새롭고 모든 것이 소생하고 변화됐어요 우린 ..

[매일 큐티] 두 번의 성육신으로 성육신의 의의가 완전해지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각 단계 사역에는 모두 실질적인 의의가 있다. 예수는 예전에 왔을 때는 남성으로 왔었지만 이번에는 여성으로 왔다. 이를 통해 하나님이 남자와 여자를 만든 것은 모두 그의 사역을 위해서이며, 하나..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죄에서 정결케 되는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자신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면 화를 잘 내고 다른 사람을 늘 훈계하며, 주님의 가르침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죄를 짓는 삶이 계속되자 주인공은 무척 괴로워했고, 목사를 찾아 상담도 받아 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너는 믿음으로 많은 것을 얻었다>(솔로 찬양) [내부링크]

‘믿음’ 때문에 많은 심판이나 저주를 받았을지라도 너는 진정한 믿음을 가지게 되었고 가장 참되고 가장 알차고 가장 귀한 것을 얻게 되었다 가장 참되고 가장 알차고 가장 귀한 것을 ..

[매일 성경 큐티] 욥이라는 사람에 대하여(2) [내부링크]

욥의 이성  욥은 실제 체험이 있었고 정직하고 성실한 인성을 갖추었기 때문에, 재산과 자녀를 잃었을 때 가장 이성적인 판단과 선택을 할 수 있었다. 그의 이러한 이성적인 선택은 그가 평소에 추구했던 것과..

[슬기로운 처녀]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참도를 알아볼 때 하나님 말씀을 들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수개월째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신규 확진자 수와 사망자 수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병충해, 홍수, 화재 등 여러 가지 재난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위협도 인..

열 처녀의 비유(마태 복음 25장) : 주님을 맞이하는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되는 법 [내부링크]

당신은 슬기로운 다섯처녀입니까? 오늘날 빈번히 발생하는 재난을 보면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되어 주님을 ..

기독교 영화 <그 성은 반드시 무너진다> 성경에 예언된 말세의 '큰 바벨론'이 무너지고 있다 [내부링크]

중국의 어느 지하 교회 교역자 정혜택, 그녀는 목사가 교회에서 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중국 정부의 관리를 받고 있는 삼자로 등록하자고 앞장서는 모습, 목사나 장로들이 자기 권력과 ..

[천국 가는 길]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하신 “다 이루었다”(요 19:30)라는 말씀의 참 뜻은 대체 무엇일까요?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은 또 무엇인지요? [내부링크]

질문: 교계의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하신 “다 이루었다”(요 19:30)라는 말씀은 하나님의 구원 사역이 전부 완성되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주님이 다시 육신으로 오셔서 진..

기독교 복음 영화 <내 집은 어디에> [내부링크]

하나님이 그녀에게 행복하고 따뜻한 집을 주시다 영화 "내 집은 어디에"는 차가운 인간관계와 잔혹한 사회 현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문야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주님을 맞이하려면,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하는가?> [내부링크]

 주님을 맞이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게 뭘까요? 주님이 그러셨죠.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는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태복음 25:6) 계시록 예언엔 “볼찌어..

[기적의하나님] 여섯째 날, 창조주가 말씀하니 그의 생각 속 각종 생물들이 속속 등장하였다 [내부링크]

부지불식간에, 창조주가 만물을 창조하는 사역이 벌써 닷새 동안이나 계속되었고, 곧이어 그 여섯째 날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이날은 또 하나의 새로운 시작이자 또 하나의 평범하지 않은 날이었다. 새날이 왔을..

[매일 성경 큐티] 아브라함이 이삭을 바치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줌으로 아브라함에게 한 말씀이 응하였다. 그렇다고 하나님의 계획이 그것으로 끝났음을 뜻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인류를 경영하고 구원하는 하나님의 위대한..

[믿음이란 무엇인가] 욥은 사탄을 이겨 하나님 눈에 진정한 사람이 되었다 [내부링크]

욥은 처음의 시련에서 모든 재산과 자녀를 잃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그로 인해 무너지지 않았고, 하나님께 죄를 짓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는 사탄의 시험을 이겨 냈고, 재산과 자녀 그리고 몸을 제외..

[오늘의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서문>(발췌문 110) [내부링크]

성육신한 이상 하나님의 본질이 있고, 성육신한 이상 하나님의 말씀이 있다는 것이다. 하나님은 성육신한 이상 해야 할 사역을 가져오고, 성육신한 이상 하나님의 어떠함을 나타낼 것이며, 성육신한 이상 사람에게..

교회생활 체험 간증 동영상 <구사일생> [내부링크]

중국 땅에서는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중국 공산당의 박해 속에서 잔인한 고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 속 주인공도 그 박해를 피해 가지 못했습니다. 주인공은 교회 책을 인쇄했다는 이유로 중국 경찰에 잡..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ㆍ제5편> [내부링크]

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성령이 교회들에게 한 말씀 <제5편> 강산은 쉽게 바뀌고, 물의 흐름은 방향이 있으며, 사람의 생명은 하늘과 땅처럼 영원한 것이 아니다. 오로지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 말씀 찬양 CCM <하나님은 모두에게 그의 뜻을 공개하시네> [내부링크]

인류를 창조해서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은 자신의 성품을 공개하셨네 그의 속성과 그의 뜻도 모든 이에게 공개하셨네 하나님은 자신의 본질도, 성품도, 뜻도 숨긴 적 없으시네 사람은 그의 사역..

기독교 복음 영화 <낙인> 28년간의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기록한 눈물의 시간들 [내부링크]

리천시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을 따라 예배드리며 하나님을 믿었습니다. 1988년, 13살이 됐을 때, 예배에 참석했다가 체포된 리천시는 이틀밤을 어두운 방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중국 ..

[하나님 말씀 낭송] 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성육신 하나님을 가리켜 그리스도라 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며, 이 육신은 육에 속한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고 말하는 ..

[천국의 복음] 유언비어를 곧이들으면 하나님의 말세 구원의 은혜를 잃게 된다 [내부링크]

 누군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전하려고 할 때면 주님을 믿는 형제자매들은 들으려고도, 받아들이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교계에서 날조한 유언비어에 지레 겁먹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듣는 말..

[오늘 의 양식]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진정한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을 경영하는 것은 내 본연의 사역이고, 나아가 사람을 정복하는 것은 내가 창세 때 이미 정해 놓은 것이다. 사람은 내가 말세에 그들을 철저히 ..

[전능신교]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아버지에게 복음을 전하며> [내부링크]

주인공은 신학교에 다니던 어느 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성경을 열심히 보고, 주님을 오랫동안 섬겨 온 집사인 아버지를 생각하며, 빨리 이 복..

기독교 최신 복음 간증 영화 <천국의 백성> 하나님의 나라에 가려면 무엇을 갖춰야 하는가? [내부링크]

시립병원 의사 정승윤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 항상 욥과 같이 정직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런 노력과 달리 자신과 관련된 일이나 체면 깎이는 일이 닥치면 ..

[매일 큐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반드시 없애야 할 종교적 섬김> [내부링크]

그리스도가 교회들을 다니며 한 말씀 - 반드시 없애야 할 종교적 섬김 하나님은 전 우주의 사역을 시작하면서 그를 섬길 다양한 분야의 많은 사람을 예정했다. 이는 하나님의 마음을 만족게 하고,..

[동방번개]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할 수 있게 되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늘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길 기다리던 경건한 젊은 크리스천입니다. 그런데 엄마를 통해 주님이 이미 재림하셨다는 소식을 듣게 되자 심한 내적 갈등을 겪게 됩니다. 목사가 늘 ..

[전능신교]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한 만화가의 깨달음> [내부링크]

교회생활 간증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실제 체험한 크리스천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그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하나님을 알게 되어 자신들의 패괴된 성품이 변화되었다는 증언을 여러..

[성경 예언]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내부링크]

 우리처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의 가장 큰 소망은 천국에 들어가 주님께서 내려 주신 영원한 복을 누리는 것입니다. 매번 목사님이, 주님이 우리를 위해 예비해 놓으신 곳은 하늘에 있다고 말씀하실 때마다 저는..

[한 크리스천의 간증] 겉모습만으로는 사람을 판단할 수 없다 [내부링크]

 저는 늘 마음속으로 아버지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아버지가 교회로부터 출교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고, 순간 저는 너무 놀라 정신이 멍해졌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오늘의 양식/말씀 묵상/하나님 말씀 <베드로가 ‘예수’를 알아 간 과정>(발췌문 522)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입니다. 이제 너는 베드로가 간 길이 어떤 길인지 분명히 보아야 한다. 베드로가 간 길을 분명히 보았다면 지금의 사역을 확신하게 될 것이며, 불평을 터트리거나 소극..

[기적의하나님] 창조주의 신분을 갖춘 하나님만이 유일무이한 권능을 소유한다 [내부링크]

사탄의 ‘특별’한 신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여러 면의 행위에 관심을 보인다. 심지어 많은 어리석은 자들은 하나님 외에 사탄도 권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까지 한다. 왜냐하면 사탄도 이적을 보..

[천국의 복음] 어떤 사람이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내부링크]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아카펠라 찬양]<찬미가 시온에 다다랐네>(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찬미가 시온에 다다랐네 찬미가 시온에 다다랐네 찬미가 시온에 다다랐네 찬미가 시온에 다다랐네 찬미가 시온에 다다르고, 하나님의 거처가 나타났도다 영광의 성호는 만백성이 찬양하며, 널리 퍼지고 있도다..

매일 큐티 <쓰임 받기에 합당한 목자는 무엇을 갖추어야 하는가>(발췌문 460)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너는 성령이 사람에게 역사할 때 나타나는 많은 상태에 대해 알아야 한다. 특히 협력하며 섬기는 자는 더욱더 성령이 사람에게 역사할 때 생기는 많은 상태를 파악해야 한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사탄을 물리치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성육신하신 하나님> [내부링크]

이번에 성육신한 하나님이 이 땅에서 친히 사람들 가운데서 행하는 사역은 모두 사탄을 물리치기 위한 것이다 모두 사탄을 물리치기 위한 것이다 하나님은 사람을 정복함으로써 사탄을 물리치..

[천국으로 가는 길] 기독교 영화 <소망> 명장면(3) 주님이 오시면 어떤 사람이 먼저 들림받을까요? [내부링크]

주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모든 것을 버리고 헌신하며 열심히 사역하기만 하면 주님이 오실 때 꼭 먼저 들림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주님의 말씀을 근거로 한..

회개 하라 교회생활간증 동영상<마침내 본분을 이행하는 법을 깨닫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무엇을 하든 성의 없고 대충대충 하는 면이 있었습니다. 그러한 면은 교회에서 번역문 감수 본분을 이행할 때도 예외는 아니었죠. 마음을 기울이면서 꼼꼼하게 검토해야 하는 파일..

[전능신교]미혹될까 두려워 찾고 구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참진리와 거짓 진리를 분별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지금은 말세에요.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것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참하나님을 찾고 진정한 의지처를 찾고 싶어 해요. 하지만 하나님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고 어떻게 참진리와 거짓 진리를 분별할 수 있는..

재림예수를 직접 눈으로 봐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주님을 맞이하는 일에서 많은 이들은 늘 하늘을 바라보며 주님이 구름 타고 사람들에게 나타나시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나 지금 주님이 오신다는 예언이 기본적으로 성취되었지만 우리는 아직도 주님..

[전능신교]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나는 펼쳐진 두루마리 책을 보았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신실하게 믿음을 지키는 크리스천이었습니다. 그는 성경을 열심히 봤고, 또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모든 말씀은 오직 성경에 있으며, 성경 외에는 하나님 말씀이 있을 수 없다는..

동방번개란 무엇인가? 마태복음 24장 27절의 비밀이 풀리다 [내부링크]

저는 마침내 "동방번개"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게 되었어요.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우주 전체에서 나의 사역을 하고 있다. 동방에서 끊임없이 우레 같은 음성을 발하여 각 나라..

[말씀 묵상]너는 마땅히 그리스도와 합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 [내부링크]

나는 인간 세상에서 많은 사역을 행하면서 그동안 많은 말을 했다. 그것은 사람을 구원하는 말이자 사람으로 하여금 내 마음에 합하게 하기 위한 말이었다. 하지만 나는 땅에서 내 마음..

천국으로 가는 길 —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말씀하신 ‘다 이루었다’의 참뜻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아침 7시,왕설는 딸 혜민의 집을 향해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30분 전, 장 목사가 왕설의 집을 방문해 딸과 사위가 벌써 ‘동방번개’를 받아들였다고 알려 주었기 때문입니다. 왕설에게는 너무나 뜻밖이라 속으..

오직 믿음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살아나다 [내부링크]

1980년대 초, 당시 30대였던 저는 한 건축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젊고 건장한 신체와 충성스럽고 책임감 강한 성격, 거기다 탄탄한 건축 기술까지 갖고 있었던 저는 회사에서 훌륭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거라 확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내부링크]

중국 천보 우리처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의 가장 큰 소망은 천국에 들어가 주님께서 내려 주신 영원한 복을 누리는 것입니다. 매번 목사님이, 주님이 우리를 위해 예비해 놓으신 곳은 하늘에 있다고 말씀하실 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나는 너무도 그릇되게 하나님을 높이고 증거했네 [내부링크]

산둥성 장청  일부 리더와 사역자들이 스스로를 증거하고 형제자매들을 자기 앞으로 이끈 탓에 적그리스도로 하나님께 도태되는 것을 볼 때마다 저는 스스로를 다잡았습니다. 반드시 매사에 하나님을 높이고 증거..

매일 말씀 묵상<성품이 변화된 사람은 모두 하나님 말씀의 실제에 진입한 사람이다>(발췌문 540) [내부링크]

 생명 진입을 추구할 때는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해야 한다. 예전에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이뤄진다고 했지만, 사람은 사실을 보지 못했다. 오늘날 네가 이 단계에 진입해 체험하면 완전히 깨..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실제’에 대해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 [내부링크]

 하나님은 실제의 하나님이며, 그의 모든 사역 역시 실제적이다. 또한,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하나님이 선포한 모든 진리는 실제적이다. 하나님 말씀 이외의 것은 모두 헛되고, 존재하지 않으며, 확고하지 못하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다 [내부링크]

중국 경청  1989년, 저는 어머니를 따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접했습니다. 주님을 믿으면서 자주 예배를 드리고 성경을 읽으며 하나님께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인류를 창조하시고 인류의 모든 것을 공..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방황하던 마음은 방향을 찾게 되었다 [내부링크]

필리핀 눠보  저는 필리핀 사람으로, 이름은 눠보라고 합니다. 어렸을 적부터 어머니를 따라 하나님을 믿으며 형제자매들과 함께 성당에서 설교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해 주님을 믿었음에도 불구하고 저 자..

[전능 신교]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게 되었다 [내부링크]

미국 촨양  2010년, 미국의 겨울은 유난히도 춥게 느껴졌습니다. 눈보라가 몰고 온 추위보다도 제 마음속에 불어온 ‘찬 바람’이 더욱 힘겨웠습니다. 겨울은 우리와 같은 인테리어 업자들에겐 견디기 힘든 계절..

[예수님의 재림]주님이 공개적으로 구름타고 강림하시는 것을 보고서야 믿겠다고 하면 때는 너무 늦어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모두 주님이 구름타고 강림하신다는 성경의 말씀을 근거로 주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하지만 주님이 구름타고 공개적으로 나타나실때에 어떤 장면이 나타날 지 알고 있나요? 계시록에는 이런 예언..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삶이 가장 의미 있는 삶>(솔로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 사랑하기를 추구하는 사람으로서 하나님나라에 들어가 백성이 되는 것이 참된 미래이고 무엇보다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인생이다 너희보다 복된 자는 아무도 없다 오늘날 너희는 하나님을..

특별한 구원 [내부링크]

중국 황린  저는 원래 성령 은사파의 평범한 신자로, 주님을 믿기 시작한 후로 한 번도 예배에 빠진 적이 없었습니다. 특히 지금은 말세이고, 예수님이 돌아오신다는 성경의 예언도 이미 어느 정도 이루어졌지 않..

말세에 예수님은 어떤 방식으로 오시는지 아십니까? [내부링크]

령 령  편집자의 주: 말세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방식에 대해 대다수 형제자매님은 모두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흰 구름을 타고 공개적으로 우리 앞에 나타나실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형제자..

성령의 역사에는 원칙이 있다 [내부링크]

산둥성 친수팅  한동안, 저는 하나님의 말씀을 볼 때 별로 빛 비춤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대체 그 이유가 무엇인지 반성하지도 않았습니다. 그저 하나님께 기도만 하고, 하나님께서 저를 깨우쳐 주시기를 구했습..

특별한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이름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얻다 [내부링크]

오스트레일리아 설란  80년대 말기, 대학에 다니고 있던 저는 운 좋게 예수님의 복음을 받아들였습니다. 저는 예배를 드리고 성경을 보면서, 하나님을 예수님이라고 부르는 것과, 그가 천지 만물을 창조하셨고,..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대적하게 된 근원 [내부링크]

리웨(李悅)  형제자매님: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바리새인이라 하면 형제자매님들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바리새인은 율법시대 유대교의 고위 지도자로, 성경을 숙독하고 율례 법도에 정통했습니다...

[구원 간증]미혹될까 두려워 찾고 구하지 않는다면 주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인열폐식’이라는 사자성어를 아십니까? 이 말은 목이 멜까 식사를 끊는다는 뜻으로, 조그만 장애를 걱정하여 중대한 일을 그만둠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지금 보면, 많은 분들이 주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앱 ㅡ주님과 다시 만나 누리는풍성한 잔치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앱 어린양의 발자국을 따라 풍성한 생명의 공급을 누려 보세요 주님과 다시 만나 누리는풍성한 잔치 천국의 복음 하나님의 새 사역을 알고 싶으신가요? 어린양의 발걸..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사람의 패역함은 하나님을 진노케 한다> (솔로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의 진노가 산과 강을 뒤흔들 때는 사람이 ‘겁낸다’ 하여 다른 지원을 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때 하나님은 크게 노할 것이며 그 어떤 존재에게도 회개의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사..

[동방번개]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죄에서 정결케 되는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자신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면 화를 잘 내고 다른 사람을 늘 훈계하며, 주님의 가르침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죄를 짓는 삶이 계속되자 주인공은 무척 괴로워했고, 목사를 찾아 상담도 받아 봤..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발췌문 71)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 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만국 만민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 (남성 솔로) [내부링크]

하나님 나라는 완전히 실현되어 인간 세상에 공개적으로 임했다 이는 하나님의 심판이 완전히 임했음을 의미한다 모든 재난이 연달아 임하고 있다 각국 각 지역에 재난이 일어나고 있고 전염병, 기근, 수해, 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만사는 다 하나님의 손안에 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말씀을 하면 반드시 책임을 지고 책임지는 이상 반드시 이루며 아무도 바꿀 수 없다고 말씀한 적이 있다 예전에 한 말씀이든, 앞으로 하게 될 말씀이든 하나하나 다 이루어질 것이고 모든 사람이 이를 알..

[전능하신하나님교회]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이번의 시련>아픔의 시련을 헤쳐 나가는 그리스도인 [내부링크]

 그녀는 오랜 시간 하나님을 믿어 온 그리스도인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일하고 헌신을 했지만 어느 날 유방암 진단을 받게 됐습니다. 그녀는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동안 복음을 전하며 고난도 받..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이때, 주님은 벌써 은밀하게 강림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지금 세계 곳곳에서는 전염병, 기근, 지진, 수해와 같은 재난이 자주 발생하고 있고, 그 규모도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천체와 별에도 이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님의 재림에 대한 예언은 이미 거의 다 이루..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죄에서 정결케 되는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자신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면 화를 잘 내고 다른 사람을 늘 훈계하며, 주님의 가르침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죄를 짓는 삶이 계속되자 주인공은 무척 괴로워했고, 목사를 찾아 상담도 받아..

구원 얻는 것이란? 구원받는 것이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막 16:16)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

워십 찬양 <전능하신 하나님, 가장 사랑스러우신 분>(아카펠라 찬양)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실제의 하나님, 가장 사랑스러우신 분! 성육신해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오셨네 사람과 함께 사시나 아무도 당신을 몰랐네 자신을 낮추고 감추며 음성을 발하시어 영생의 도 가져오셨네 고통..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말씀 찬양 CCM <기도의 의의> 기도 찬양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기도의 의의> 기도 찬양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 기도가 많을수록 더욱 감동받고 깨우침을 얻으리 의지도 더 강해지리 이러한 자들..

동방번개<노아의 때가 이르렀다>말세에 하나님이 인류에게 주시는 경고 [내부링크]

<노아의 때가 이르렀다>말세에 하나님이 인류에게 주시는 경고 노아 시대의 인류를 돌아보면, 패괴하고 음란했으며, 그것을 회개하지도 않았습니다. 또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사람이 없었고..

[전능신교 ]사마리아 여인의 현명함 [내부링크]

장이핑 아마 다들 성경에 적힌 사마리아 여인의 이야기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사마리아 여인은 물을 긷다가 자신에게 물을 달라고 청하는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과의 대화에서 여인은 예수님이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하나님 자신의 신분과 지위> [내부링크]

하나님은 만물을 주재하는 분이자 만물을 다스리는 분이다 하나님은 만유를 창조했고 또 다스리고 있으며 동시에 만유를 주재하고 만유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지위이고, 하나님의 신분이다 만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하나님만이 생명의 도이다> [내부링크]

생명의 도는 아무나 갖출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생명은 오직 하나님에게서만 비롯되었고 오직 하나님만이 생명의 본질과 생명의 도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하..

[전능신교]마태복음 24장 36절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의 비밀이 밝혀지다 [내부링크]

신졔  현재 블러드문이 이미 출현했고, 지진, 기근, 전염병 등 각종 재난이 점점 많아지면서 주님의 재림에 대한 예언들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인터넷상에는 주님이 이미 오셨음을 공개적으로 증거하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말세 성육신은 말씀으로 사람을 온전케 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이 땅에 와서 주로 말씀을 한다 네가 접하는 것도 하나님의 말씀이고 보고 듣는 것도 하나님의 말씀이며 지키고 체험하는 것 또한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번에 하나님이 성육신하여 주로 말씀을 통해 사람..

[동방번개]워십 찬양 뮤직비디오MV<하나님 공의의 심판 온 우주 향하도다> (영어 찬양) [내부링크]

공의의 심판 곧 온 우주 향하니 모두가 겁에 질려 두려워하도다 세상에 공의가 있음을 들어 본 적 없기 때문이라 공의로운 해가 나타날 때 동방을 비추고 온 우주를 밝게 비추니라 사람이 하나님의 공의 행할 수..

[동방번개]하나님의 말씀 <전능자의 탄식 > [내부링크]

 네 마음에는 크나큰 비밀이 존재한다. 그러나 네가 빛이 비치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왔기에 여태껏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 것이다. 너는 마음과 영을 악한 자에게 빼앗겼다. 너의 두 눈은 어둠에 가려져 하늘의 태..

찬양 뮤직비디오/MV <부담을 가질수록 하나님께 더 온전케 되리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수록 부담을 갖게 되고 부담을 가질수록 체험은 더욱 풍성해진다 네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 때 하나님은 이 부담을 너에게 더해 주며 너에게 맡겨 준 일에서 너를 깨우쳐 줄 것이다..

[전능신교]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대적하게 된 근원 [내부링크]

리웨(李悅) 형제자매님: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바리새인이라 하면 형제자매님들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바리새인은 율법시대 유대교의 고위 지도자로, 성경을 숙독하고 율례 법도에 정통했습니다. 그들..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말씀 찬양 CCM <하나님 연단 사역의 목적>(가사 버전) [내부링크]

1 연단은 모두에게 고통스럽고 받아들이기 힘든 것 허나 하나님은 연단 통해 그의 공의 성품 보여 주고 그의 요구 공개하고 깨우침 주며 책망하고 훈계하시니라 연단은 사람을 그 앞에서 없애거나 지옥에 보내지..

[전능하신하나님교회]<노아의 때가 이르렀다>말세에 하나님이 인류에게 주시는 경고 [내부링크]

노아 시대의 인류를 돌아보면, 패괴하고 음란했으며, 그것을 회개하지도 않았습니다. 또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사람이 없었고, 강퍅하고 사악하기만 했습니다. 결국 하나님의 진노를 사 큰..

[동방번개]말씀 찬양 CCM <연단의 고통 겪어야 사람의 사랑이 순결해지리>(가사 버전) [내부링크]

1 베드로가 평생 겪은 수백번 연단은 하나님을 향한 지극한 사랑의 토대 일생의 가장 의미 있는 체험이라 그 지극한 사랑은 그의 의지 더 중요한 건 연단의 결과니 잊을 수 없는 그 고초가 하나님..

[전능신교]기독교 영화 <소망> 들림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심오한 비밀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소망> 들림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심오한 비밀  2천 년 전, 예수님은 그를 따르는 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

[동방번개]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에 관한 성경 예언 [내부링크]

성경 참고: “아버지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으니…” (요한복음 5:22) “또 인자됨을 인하여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 (요한복음 5:27) “하나님 집에..

[동방번개]말씀 찬양 CCM <심판은 하나님이 사람을 온전케 하시는 중심된 방식>(가사 버전) [내부링크]

공의, 위엄, 진노 심판과 저주가 포함된 하나님 성품 중 공의 성품을 통해 주로 심판의 방식으로 사람을 온전케 하시도다 1 그의 저주 받으면 사람 죽는데 왜 그는 심판과 저주만으로 사람을 온전..

[동방번개]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사람에게 영생의 도를 줄 수 있다 [내부링크]

 생명의 도는 아무나 갖출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생명은 오직 하나님에게서만 비롯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오직 하나님만이 생명의 본질과 생명의 도를 지니고 있다...

[전능하신하나님교회]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인이다 [내부링크]

과거 두 시대의 사역 중 하나는 이스라엘에서, 다른 하나는 유대에서 행해졌다. 즉, 두 단계의 사역 모두 이스라엘을 벗어나지 않았으며 모두 최초의 선민에게 행한 것이다. 따라서 이스라엘 사람들에게 여호와 하..

[전능신교]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존재하는가? [내부링크]

 예수가 성육신한 사실이 있은 뒤부터 사람은 하늘에는 아버지뿐만 아니라 아들이 있고 심지어는 영까지 있다고 여겼다. 사람은 전통적인 관념으로 하늘에는 이런 하나님, 즉 성부와 성자, 성령이라는 삼위일체의..

[전능하신하나님교회]너와 하나님의 관계는 어떠한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다면 최소한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가 없다면 하나님을 믿는 의의도 없게 된다.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를 맺으려면 하나님 앞에 마음을 평온히 해야만..

[전능신교]아브라함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내부링크]

“가라사대 여호와께서 이르시기를 내가 나를 가리켜 맹세하노니 네가 이같이 행하여 네 아들 네 독자를 아끼지 아니하였은즉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로 크게 성하여 하늘의 별과 같고 바닷가의 모래와 같게..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말씀 찬양 CCM <사람에게 생명을 가져다주는 하나님의 사역과 말씀>(가사 버전) [내부링크]

1 옛것과 옛길에 매이시지 않는 하나님 그의 사역과 말씀엔 금기 없도다 아무런 속박 없이 완전히 자유로우신 분 해방과 자유 가져오신다 실제로 존재하고 살아 계시니 우상과 전혀 다르도다 그의 사역과..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말씀 찬양 CCM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을 가장 사랑하심이라>(가사 버전) 1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을 가장 사랑하심이라>(가사 버전) 1 사람 사랑해 구원하려 육신 되신 하나님 사랑으로 오늘의 사역 행하심이라 사랑의 마음으로 패괴된 인류 구원하려 육신..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말씀 찬양 CCM <항상 새로운 하나님의 사역>(가사 버전)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항상 새로운 하나님의 사역>(가사 버전 1 여호와의 사역이 시대에 뒤처졌다고 예수가 은혜시대에 말했듯이 오늘날 나도 예수의 사역이 시대에 뒤처졌다 말하노라 만약 율법시대만..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말씀 찬양 CCM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느냐>(가사 버전)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느냐>(가사 버전) 1 하나님 이름 안 변한다 하면 왜 여호와는 예수가 됐느냐? 메시야가 온다고 했는데 왜 예수가 왔느..

중국 공산당은 왜 삼자교회 가입을 강요하는가? [내부링크]

후국장: 한로 씨, 방금 그 전능신 말씀은 정말 일리가 있고 심오하기도 하네요. 나도 처음 들어봐요.근데 그게 뭘 신앙하든 현실을 보고 국가 제도를 봐야죠. 중국은 공산당이 권력자예요, 하나님 믿는 걸 용납도..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성경이 주님을 대변하는가?> [내부링크]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성경이 주님을 대변하는가?> 더 많은 내용 보기: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추천: [성경의 예언과 성취]‘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  예수..

하나님이 재난 전에 온전케 하신 이긴 자들은 다 6천년 경영 사역의 결정체입니다. 그렇다면 그 이긴 자들에게는 어떤 약속과 축복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성경 참고: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긴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계시록 2:7) “이긴 그에게는 ..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다른 사람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를 배우다> [내부링크]

교회 리더인 주인공은 교회에서 천(陈) 형제가 실력은 있으나 성품이 교만해 늘 자신만 내세우고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주인공이 수차례 지적했으나 상대방에게 변화가 없자, 반감을 갖게 됩..

은혜시대 구원과 하나님나라시대 구원 [내부링크]

많은 형제자매들은 우리가 주님을 믿어서 이미 죄 사함을 받았고, 또한 주님의 그렇게 많은 은혜를 누리면서 주님의 긍휼과 사랑을 체험하였으니 주님은 더 이상 우리를 죄인으로 보지 않으신다고 생각합니다. 또..

왜 예수님은 바리새인을 저주하셨는가? 바리새인의 본질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너희는 어찌하여 너희 유전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범하느뇨 하나님이 이르셨으되 네 부모를 공경하라 하시고 또 아비나 어미를 훼방하는 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셨거늘 너희..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나는 천국에 들어가는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어릴 때부터 부모를 따라 하나님을 믿었고, 결혼 후에는 남편과 함께 교회에서 사역했습니다. 최근 들어 주인공은 하나님께 늘 기도하며 죄를 고백하면서도 여전히 죄를 짓고 하나님 말씀을 지키지 못하..

하나님께 쓰임 받은 역대 사람들의 진리에 부합하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진리는 가장 실제적인 것이고 인류의 최고 인생 격언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요구이자 하나님 자신이 직접 행한 사역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인생 격언’이..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성품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발췌문 245) [내부링크]

하나님의 성품이 누구에게나 아주 추상적인 문제이고, 또 누구에게나 받아들이기 어려운 문제인 까닭은 하나님의 성품이 사람의 성격과 다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도 자신의 희로애락이 있지만 그것 역시 사람의..

매일 말씀 묵상<사람의 삶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사람을 아름다운 종착지로 이끌어 간다>(발췌문 591) [내부링크]

오늘날 사람은 이기는 자가 되고 온전케 되는 것을 추구하지만, 그것은 이 땅에 정상인의 삶이 없을 때, 그리고 사탄이 결박되지 않았을 때의 목표이다. 본질적으로 말해서 사람이 이기는 자가 되거나 온전케 되거..

매일 말씀 묵상<성육신 하나님과 쓰임 받는 사람의 본질적 차이>(발췌문 137) [내부링크]

하나님은 땅에 임하여 신성의 사역만을 행한다. 이는 하늘의 영이 성육신 하나님에게 준 부탁이다. 그가 와서 하는 일은 곳곳에서 말씀하는 것뿐이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여러 위치에 서서 말..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란? 오직 주님을 위해 전도하고 사역하는 것만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하나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주인공은 어느 가정 교회의 설교자였습니다. 오랜 시간 사역하면서 주의 재림을 소망하였습니다. 그녀는 주님이 말세에 오실 때는 부활하신 영의 몸으로 구름 타고 오실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주님이 육신..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하나님 이름의 비밀>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가? [내부링크]

주인공은 신실한 크리스천이었습니다. 그는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행 4:12)라는 구절을 굳게 믿었습니다. 그래서 언제든..

[하나님의 성품]과 본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정의의 존재와 탄생, 광명의 존재와 탄생에 기뻐하고, 흑암과 사악이 멸해지는 것 때문에 기뻐하며, 그 자신이 인류에게 가져다준 광명과 아름다운 삶 때문에 기뻐한다. 그의..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한 배우의 변화> [내부링크]

 교회에서 연기 본분을 맡게 된 주인공은 단편 영화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유명해지고 싶었던 그녀는 연기에 온 힘을 쏟았습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영화는 재촬영에 들어가고, 감독은 주연을 다른 배우..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인가, 아니면 하나님 자신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그의 사역 ―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과정 기록>제1부 [내부링크]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마태복음 4:17) 또한 내가 속히 오리라고 약속하셨습니다. 2천 년의 소망, 2천 년의 기다림, 대대로 수많은 그리..

그리스도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란 말씀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요 1:1~2)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

성육신이란? 그 본질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 1:1)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영원한 아픔> [내부링크]

주인공은 교회의 리더로, 모든 것을 바쳐 하나님을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본분을 위해 고된 대가를 치렀으며 시련이 닥쳐도 위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스스로 하나님께 충성을 다하고 있다고 여겼습니다. 그..

하나님의 각 단계 사역과 하나님 이름 간의 관계 [내부링크]

(1) 율법시대에 여호와라는 이름을 취하신 의의 성경 참고: “하나님이 또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기를 나를 너희에게 보내신 이는 너희 조상의 하나님 곧 아브라..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이번의 시련> [내부링크]

그녀는 오랜 시간 하나님을 믿어 온 그리스도인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일하고 헌신을 했지만 어느 날 유방암 진단을 받게 됐습니다. 그녀는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그동안 복음을 전하며 고난도 받았..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어린양의 발걸음을 따르다> [내부링크]

주인공 이충 씨의 네 식구는 모두 그리스도인이었습니다. 어느 날, 이충 씨는 아내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였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예수님의 이름만 굳게 지키면 천국에 갈 수 있다는 자신의..

워십 찬양 뮤직비디오/MV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고통받으신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은 일찍이 인간 세상에 와서 사람과 함께 세상의 고난을 겪었고 오랜 시간을 같이 지냈으나 사람은 그의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하나님은 묵묵히 인간 세상의 쓰라린 아픔을 감내하며 자신이 가져온 사역..

하나님의 말씀 낭송 <성육신의 비밀 4>(발췌문 10)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지금 도달한 것, 즉 지금 사람의 분량, 인식, 사랑, 충성심, 순종, 그리고 깨달음까지, 이 모든 것은 말씀의 심판으로 얻은 결실이다. 네가 충성심을 가지고 지금까지..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을 지어 입히다 [내부링크]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창 3:20~21) 이제 세 번째 말씀을 보도록 하자. 이 말..

하나님 음성 분별 [내부링크]

당신들은 예수님이 오셨다고 하는데, 우린 믿지 못하겠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힘써 사역해 온 사람들입니다. 주님이 오신다면 우리에게 먼저 계시를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나..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발췌문 155) [내부링크]

 경영 사역은 인류 때문에 생겨났다. 즉, 인류가 있어서 생긴 것이지, 인류가 있기 전이나 태초에 천지 만물을 창조할 때 생긴 것이 아니다. 모든 사역에서 사람에게 이로운 실행이 없다면, 즉 하나님이 패괴된..

매일 말씀 묵상<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발췌문 109) [내부링크]

 그리스도의 사역과 말씀이 그의 본질을 결정한다. 그는 진심을 다해 자신의 어깨에 놓인 사명을 완성하고,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경배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구한다. 이는 모두 그의 본질로 결정된다. 그에..

매일 말씀 묵상<사람의 삶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사람을 아름다운 종착지로 이끌어 간다>(발췌문 593) [내부링크]

 온전케 되기를 바라는 자에게는 모두 온전케 될 기회가 있다. 장차 너희 모두 그 종착지에 들어갈 것이니 걱정하지 마라. 네가 온전케 되기를 바라지 않고 아름다운 경지로 들어가는 것도 원치 않는다면, 그것은..

매일 말씀 묵상<땅의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321) [내부링크]

 너희는 몹시 하나님의 기쁨을 사고 싶어 하면서 오히려 하나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이것은 어찌 된 일이냐? 너희는 그의 말씀만 받아들일 뿐, 그의 책망과 훈계는 받아들이지 않으며, 더욱이 그의 모든 안..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정직한 사람이 되기 위한 전쟁> [내부링크]

 주인공은 처음에 성실하게 전자 제품 수리점을 운영해 왔지만 수입은 보잘것없었습니다. 아내의 불만과 처남의 종용, 거기에 또 사회 분위기까지 더해져 그는 돈을 많이 벌어 잘살아야겠다고 결심하게 됩니다...

매일 말씀 묵상<천년하나님나라가 이미 도래하였다>(발췌문 220) [내부링크]

너희는 하나님이 이 사람들에게서 이루는 사역이 무엇인지 보았느냐? 지난날 하나님이 말씀했듯, 천년하나님나라(역주: 천년왕국)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앞으로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매일 말씀 묵상<‘실제’에 대해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433) [내부링크]

하나님은 실제의 하나님이며, 그의 모든 사역 역시 실제적이다. 또한,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하나님이 선포한 모든 진리는 실제적이다. 하나님 말씀 이외의 것은 모두 헛되고, 존재하지 않으며, 확고하지 못하다...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발췌문 602) [내부링크]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에는 사람을 완전히 온전케 할 것이다. 사람은 정복 사역 후에 연단과 환난으로 들어가게 된다. 환난 속에서 이겨 내고 굳게 서는 자는 최종적으로 온전케 되는 사람이다. 그들이..

매일 말씀 묵상<너는 마땅히 그리스도와 합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발췌문 295) [내부링크]

나는 인간 세상에서 많은 사역을 행하면서 그동안 많은 말을 했다. 그것은 사람을 구원하는 말이자 사람으로 하여금 내 마음에 합하게 하기 위한 말이었다. 하지만 나는 땅에서 내 마음에 합하는 ..

전능하신 하나님이 교회에서 나타나 사역하면서 펼치신 셋째 시련,하나님을 사랑하는 시대 [내부링크]

하나님 선민들은 사람이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하나님께 봉헌하고, 헌신하며, 열심히 뛰고 사역할 수만 있으면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고,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감옥에 가고 고통받을 수 있으면 하나님을 사랑하..

전능하신 하나님, 성육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말씀 선포 [내부링크]

하나님은 이미 나타났고 새로운 시대를 가져왔어요. 주님이 다시 온다는 예언은 이미 이루어졌고 주님도 이미 돌아오셨어요. 바로 성육신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이신데 수백만 자에 달하는 말씀을..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현재 사역을 아는 사람만이 하나님을 섬길 수 있다>(발췌문 283)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에는 항상 새로운 진전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사역이 생기면 그에 따라 시대에 뒤처진 낡은 사역이 있게 마련이다. 이 낡은 사역과 새로운 사역은 충돌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보완하며 한 단계씩 이..

제4장 하나님 선민들이 여섯 가지 시련을 겪던 시기에 하나님이 성육신 하나님과 성령께 쓰임 받는 사람을 증거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다시 돌아오신 주님 오늘날 하나님이 정식으로 말씀 사역을 한 지 29년째가 되었어요. 하나님의 말씀은 줄곧 그분을 따르는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고 이끌고 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이..

큰 붉은 용 자손의 시련, 하나님 선민들에게 시작된 길고 긴 심판과 형벌의 시대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심판은 하나님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사역의 여섯번째 시련: 큰 붉은용 자손의 시련 모압의 후손의 시련이 끝나게 되자 다수의 하나님의 선민들은 자신의 지위가 비천함을 알고 더이..

전능하신 하나님이 교회에서 나타나 사역하면서 펼치신 다섯째 시련, 모압 후손의 시련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심판 사역의 다섯 번째 시련: 모압후대의 시련 하나님의 선민이 부각물의 시련을 겪고나서 복받으려고 하는 속셈과 사탄의 성품에 대하여 일부 인식..

전능하신 하나님이 교회에서 나타나 사역하면서 펼치신 넷째 시련, 부각물의 시련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은 1993년 3월 29일과 4월 3일에 사람의 내적 상태를 겨냥하여 <너는 왜 부각물이 되기 싫어하느냐?> <두 번째 정복 사역은 어떻게 성과를 거두는가>라는 말씀 두 편을 잇따라 선포하시어,..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은 사람 생명의 근원이다>(발췌문 587) [내부링크]

 광활한 이 세상에는 상전벽해의 변화가 수없이 일어나고 있지만 만물 가운데서 모든 것을 주재하는 그분 말고는 아무도 이 인류를 인도하거나 이끌 수 없다. 또한 그분 말고는 이 인류를 위해서 무언가를 수고하..

매일 말씀 묵상<사람의 삶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사람을 아름다운 종착지로 이끌어 간다>(발췌문 589) [내부링크]

 창조주는 피조물을 주관한다. 그러니 그가 어떻게 하든 벗어나려고 하지 말고 그가 하는 대로 따라야 하고, 그를 거역해서는 안 된다. 마지막에 그가 사역하는 목적이 이뤄진다면 영광을 얻게 될 것이다. 지금..

전능하신 하나님이 교회에서 나타나 사역하면서 펼치신 둘째 시련,죽음의 시련 [내부링크]

 하나님 선민들은 죽음의 시련 속에서 시달림을 받으며 삶에 아무런 희망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 와중에 하나님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사람은 본래 내가 땅에서 경영을 하는 ‘밑천’이므로 나는 사..

전능하신 하나님이 교회에서 나타나 사역하면서 펼치신 첫 시련, 봉사자의 시련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세 구원의 심판 형벌은 우리의 죄를 정결케 해요 우리는 모두 하나님은 거룩하시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죄성을 벗고 정결함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말세에 전능하..

제3장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의 여섯 가지 시련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해 들어 본 적은 있겠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이 어떻게 사람을 구원하는지는 모르시죠? 지금 인터넷 여러 사이트에서 많은 이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증거하며 ..

제2장성육신하신 인자, 가정교회에서 음성을 발하기 시작 [내부링크]

 말세에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주님의 재림을 맞이해요  1991년 2월, 성육신하신 말세의 그리스도인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을 선포하기 시작했어요. “찬미가 시온에 다다르고, 하나님의 거처가..

제1장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의 배경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그림전시회를 보고 하나님의 말세 현현사역을 알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요 아직도 죄를 벗어버릴 수 없어 고민하시나요? 아직도 성령의 함께 하심이 없어서, 하나님의 ..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머리말 [내부링크]

 재난 속에 있는 우리는 주님의 재림을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주님은 언제쯤 나타나실까요? 어디에서 나타나실까요? 어떻게 해야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살핌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저는 인터넷에서 끊임없이..

2천 년의 기다림, 주님이 드디어 돌아오셨어요! [내부링크]

더없이 기쁜 소식이에요! 하나님이 이미 돌아오셨어요! 주님의 재림은 성육신하여 은밀히 강림하였는데 바로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이세요. 1991년 2월,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맺는말 [내부링크]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을 수 있을까요? 우리가 모두 코로나의 환경에 침체되어 고통스럽고 우려할 때, 하나님이 어디에 계시는지를 간절히 알고 싶지 않으셨나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

제6장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내부링크]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사이트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주님의 재림이라는 것을 증거하는 많은 내용을 보게 되었는데 우리가 소망하던 예수님이 이미 돌아오셨다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그래서..

2014년~현재 하나님나라 복음이 해외2014년~현재 하나님나라 복음이 해외로 전해지며 증거되고 있다로 전해지며 증거되고 있다 [내부링크]

 말세 하나님의 현현 사역만이 우리가 죄에서 정결케 되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는 유일한 길이에요! 아직도 죄 속에서 고민하고 있나요? 아직도 어떻게 진실한 회개로 하나님의 긍휼을 얻을 수 있을까 하고 성경..

[창조주 하나님]<너는 온 인류가 어떻게 지금에 이르렀는지 알아야 한다>(발췌문 150) [내부링크]

태초에 아담과 하와를 만들고 뱀도 만들었는데, 만물 중에서 뱀은 가장 독한 것이었다. 뱀의 몸에 독이 있기 때문에 사탄은 그 독을 통해 뱀을 이용했다. 뱀이 하와를 유혹해 죄를 범하게 했고, 하와가 죄를 범한..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발췌문 284)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은 계속 발전하고 있다. 사역의 근본 취지는 바뀌지 않지만 사역 방식은 부단히 바뀌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도 부단히 변화하고 있다. 하나님의 사역이 많아질수록 사람은 하나님을..

매일 말씀 묵상<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발췌문 80) [내부링크]

 무엇이 심판이고 무엇이 진리인지 이해했는가? 만일 네가 이해했다면 고분고분 심판받기를 권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하나님의 인정을 받을 기회가 없을 것이고, 하나님께 이끌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이 거하고 있는 ‘육신’의 본질>(발췌문 101) [내부링크]

 사역을 시작하기 전에 예수는 정상 인성으로 살았기에 사람들은 그가 하나님임을 알아보지 못했다. 그가 성육신한 하나님임을 발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사람들은 그저 그를 지극히 평범한 사람으로 여겼을..

하나님나라 복음 확장 단계 [내부링크]

여러분은 하나님 사역의 단계를 알고 계시나요?  말세에 하나님은 이미 성육신으로 은밀하게 오셨어요. 바로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이세요, 하나님은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심판 사역을 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 성령께 쓰임 받는 사람을 증거하는 말씀 선포 [내부링크]

 주님의 재림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반드시 이 그림 전시회 특집을 보아야 해요. 여기에 주님의 재림인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남과 사역의 전 과정을 기록했고, 주님을 맞이하는 기쁨과 하나님의 말씀의 심판으..

매일 말씀 묵상<네가 예수의 영체를 볼 때는 하나님이 이미 하늘과 땅을 새롭게 바꾼 후이다>(발췌문 76) [내부링크]

너희들의 충성은 입술에만 머물고, 너희들의 앎은 머릿속 관념에만 머물며, 너희들의 수고는 하늘나라의 복을 위한 것이다. 그럼 너희의 믿음은 또 어떠하냐? 지금까지도 너희는 이 진리들을 무시하고 거..

매일 말씀 묵상<너는 마땅히 그리스도와 합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발췌문 280) [내부링크]

나는 인간 세상에서 많은 사역을 행하면서 그동안 많은 말을 했다. 그것은 사람을 구원하는 말이자 사람으로 하여금 내 마음에 합하게 하기 위한 말이었다. 하지만 나는 땅에서 내 마음..

[성경 예언]어떻게 해야 주님을 맞이하고 환난 전 들림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미국 Becky 재난이 갈수록 점점 더 커지는 지금, 세상 사람들조차 이제는 말세라고 합니다. 더구나 주님의 재림 예언이 이루어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휴거 되어 (들림 받아) 천국에 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말세의 징조가 나타나다, 주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인가? [내부링크]

필리핀 안위안  2천 년 전, 주님을 따르던 제자들이 예수님께 물었습니다.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마 24:3) 예수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휴거란 무엇인가? 어떻게 해야 환난 전에 휴거될 수 있는가? [내부링크]

미국 Beck 재난이 갈수록 점점 더 커지는 지금, 세상 사람들조차 이제는 말세라고 합니다. 더구나 주님의 재림 예언이 이루어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휴거 되어 (들림 받아) 천국에 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열 처녀의 비유(마태 복음 25장) : 주님을 맞이하는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되는 법 [내부링크]

당신은 슬기로운 다섯처녀입니까? 오늘날 빈번히 발생하는 재난을 보면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슬기로운 다섯 처녀가 되어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성경 이야기]적그리스도란? 적그리스도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이 성육신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는 하늘의 하나님을 경배하고 앙망하는지에 따라 사람이 하나님을 대적하는지 아닌지를 판단하였다. 그때는 ‘하나님을 대적한다’는 것에 대한 정의..

참된 믿음 이란-너는 어떻게 알고 있느냐 [내부링크]

 사람에게는 그저 있는 듯 없는 듯한 ‘믿음’밖에 없다. 사람은 ‘믿음’이 무엇인지 모르고, 왜 믿어야 하는지는 더더욱 모른다. 사람은 아는 것이 너무 없고 부족함도 너무 많다. 그저 무지몽매하게 나를 믿을..

최신영화 무료<하나님을 믿다: 일어나라, 노예 되기 원치 않는 사람들아!> [내부링크]

 맹장림은 중국 삼자 교회의 일원이었다. 처음에는 삼자 교회를 다니면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시진핑 정권이 출범하면서 중국 정부는 종교 탄압을 더 강화했다. 정부가 허가..

말씀 찬양 CCM <세상에 인류의 마지막 날 가져오는 하나님>(가사 버전) [내부링크]

1 말세의 사역은 누굴 위함이 아닌 나의 성품 보이는 것 그러나 시간이 없고 바쁘다는 이유로 사람은 나의 성품 알지 못했음이라 나는 새 계획과 마지막 사역 펼치노라 내가 살아 있음을..

매일 말씀 묵상<너는 마땅히 그리스도와 합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발췌문 295) [내부링크]

나는 인간 세상에서 많은 사역을 행하면서 그동안 많은 말을 했다. 그것은 사람을 구원하는 말이자 사람으로 하여금 내 마음에 합하게 하기 위한 말이었다. 하지만 나는 땅에서 내 마음..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발췌문 602) [내부링크]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에는 사람을 완전히 온전케 할 것이다. 사람은 정복 사역 후에 연단과 환난으로 들어가게 된다. 환난 속에서 이겨 내고 굳게 서는 자는 최종적으로 온전케 되는 사람이다. 그들이..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발췌문 155) [내부링크]

경영 사역은 인류 때문에 생겨났다. 즉, 인류가 있어서 생긴 것이지, 인류가 있기 전이나 태초에 천지 만물을 창조할 때 생긴 것이 아니다. 모든 사역에서 사람에게 이로운 실행이 없다면, 즉 하나님이 패괴된 인..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하나님의 보호> [내부링크]

 사역에 어느 정도 자질이 있었던 주인공은 사역에서 좋은 효과가 보이자 자아도취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안하무인 격으로 교만해지고 자기 뜻대로 일하면서 교회 사역에 차질을 빚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100) [내부링크]

 권능 자체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하나님의 능력으로 해석할 수 있다. 우선, 권세든 능력이든 모두 긍정적인 것으로서, 그 어떤 부정적인 것들과도 무관하며, 그 어떤 피조물이나 비피조물과도 무관하다고 ..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이 거하고 있는 ‘육신’의 본질>(발췌문 101) [내부링크]

 사역을 시작하기 전에 예수는 정상 인성으로 살았기에 사람들은 그가 하나님임을 알아보지 못했다. 그가 성육신한 하나님임을 발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사람들은 그저 그를 지극히 평범한 사람으로 여겼을..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발췌문 137) [내부링크]

 하나님을 유일무이한 주재자로 받아들이는 것이 사람이 구원받는 첫걸음이다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권능’에 대한 진리를 진지하게 대하고 마음으로 느끼고 깨달아야 한다. 이러한 진리가 모든..

[하나님의 집에서 심판]<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발췌문 80) [내부링크]

 무엇이 심판이고 무엇이 진리인지 이해했는가? 만일 네가 이해했다면 고분고분 심판받기를 권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하나님의 인정을 받을 기회가 없을 것이고, 하나님께 이끌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매일 성경 오늘 말씀<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발췌문 284)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은 계속 발전하고 있다. 사역의 근본 취지는 바뀌지 않지만 사역 방식은 부단히 바뀌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도 부단히 변화하고 있다. 하나님의 사역이 많아질수록 사람은 하나님을..

매일 말씀 묵상<너는 온 인류가 어떻게 지금에 이르렀는지 알아야 한다>(발췌문 151) [내부링크]

하나님은 사람을 경영함으로써 사탄을 물리치고, 사탄은 사람을 패괴시킴으로써 사람의 운명을 끝내고 하나님의 사역을 방해하려 한다. 하지만 하나님이 하는 사역은 인류를 구원하는 것이다..

[창조주 하나님]<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93) [내부링크]

(창 17:4~6)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국의 아비가 될찌라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열국의 아비가 되게 함이..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이 거하고 있는 ‘육신’의 본질>(발췌문 103) [내부링크]

성육신한 하나님이 이 단계에서 고난을 받거나 직분을 이행하는 것은 모두 성육신의 의의를 완전케 하기 위해서이다. 왜냐하면 이번 성육신이 마지막 성육신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성육신..

매일 말씀 묵상<너는 종착지를 위해 충분한 선행을 예비해야 한다>(발췌문 585) [내부링크]

지금은 내가 사람을 만드는 사역을 시작하는 단계가 아니라 모든 사람의 결말을 확정할 때이다. 나는 모든 사람의 말과 행위, 그리고 그가 따라온 과정과 원래 지니고 있는 속성, 혹은..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발췌문 158) [내부링크]

각 단계마다 하나님은 사역하는 동시에 그에 상응하는 것을 사람에게 요구한다. 성령의 흐름 속에 있는 자에게는 모두 성령의 함께함과 징계가 있지만, 성령의 흐름 밖에 있는 자는 전부..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발췌문 124) [내부링크]

 세 번째 관문, 독립  모든 사람은 성장 과정을 거치면서 조금씩 성숙해진다. 다음으로 할 일은 성장 단계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부모에게서 완전히 독립하는 것이다. 성인으로서 독립적으로 앞에 놓인 길을 걸어..

매일 말씀 묵상<땅의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320) [내부링크]

나는 타인을 의심하지 않는 사람을 마음에 들어 하고, 기꺼이 진리를 받아들이는 사람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이런 사람들을 특별히 보살피는데, 내 눈에는 이 두 부류의 사람들이 정직한 사람들..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2>(발췌문 39) [내부링크]

 하나님의 성품은 사람에게 감춰진 적이 없고 다만 사람의 마음이 하나님을 떠난 것이다 창세 이래, 하나님의 성품과 사역은 함께했으며, 사람에게 감춰진 적이 없이 전부 공개되었고 명확하게 나타났다. 그러나..

구원찬양<사람을 최대한 구원하시려는 하나님> [내부링크]

1 하나님의 구원 사역 동안에 한 사람도 버리지 않으시고 구원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최대한 모두 구원하시네 하지만 성품이 바뀌지 못하거나 완전히 순종치 못하는 자는 모두 징벌의 대상..

[창조주 하나님]<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발췌문 134) [내부링크]

 창조주의 주재를 알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몇십 년의 인생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다. 사람이 태어나서 성인이 될 때까지의 20년이란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스쳐 지나간다. 이 나이대의 사람은 나이..

[하나님 말씀 낭송]<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발췌문 107) [내부링크]

하나님의 진노는 감춰져 알려지지 않았지만 거스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하나님은 무지몽매한 온 인류를 주로 긍휼과 관용으로 대한다. 하지만 하나님의 진노는 대부분의 시간과 사건에서..

[창조주 하나님]<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발췌문 129) [내부링크]

여섯 번째 관문, 죽음 수많은 번잡한 일들, 좌절과 실망, 기쁨과 슬픔, 좋은 시절과 나쁜 시절, 잊을 수 없는 시간들을 경험하고 계절이 흐르고 또 흐르는 것을 보며 사람은 미처 알지 ..

워십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 말씀대로 행하면 헤매지 않으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은 너희가 독립적으로 먹고 마시고 언제나 하나님의 얼굴빛 속에 살며 생활 속에서 하나님 말씀 떠나지 않기를 바란다 그래야 하나님 말씀으로 채워지고 가득 찬다 말 한 마디, 행동..

매일 말씀 묵상<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발췌문 105) [내부링크]

 성육신 하나님을 가리켜 그리스도라 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며, 이 육신은 육에 속한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고 말하는 이유는 그리스도가 육에 속하지 않은, 영의 화신이기 때문..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사역>(발췌문 180) [내부링크]

 너희는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사역을 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 너는 사람의 사역에서 무엇을 볼 수 있느냐? 사람의 사역에는 사람의 체험 성분이 많고, 사람이 나타내는 것은 사람의 어떠함이다. 하나님도 사역..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은 전 인류의 운명을 주재한다>(발췌문 263) [내부링크]

인류에게 사회 과학이 생긴 이래, 과학과 지식은 인류의 마음을 차지했으며, 나아가 인류를 지배하는 도구가 되었다. 그로 인해 인류는 하나님을 경배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유리한 ..

기독교 영화 <미련한 자는 죽느니라>명장면: 참도를 알아볼 때,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하는가 [내부링크]

 신실한 믿음 생활을 하며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갈망했던 사람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그 말씀이 진리이자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인정하며 참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산둥 맥도..

말씀 찬양 CCM <인류에게 역사하고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가사 버전) [내부링크]

1 하나님은 경영을 시작해서부터 지금까지 온 맘과 힘을 다해 자신의 사역 해 왔다 하나님이 본체는 감췄지만 지금까지 인류와 동반하며 인류에게 역사하였다 하나님이 성품을 나타내고 자신의..

하나님 말씀 낭송 <땅의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하나님나라시대 성경 말씀 듣기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낭송 <땅의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하나님나라시대 성경 말씀 듣기 매일의 하나님 말씀 ― 하나님 알아 가기 더 많은 내용 보기: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  ..

매일 말씀 묵상<너는 아느냐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매우 큰 일을 하였다는 것을>(발췌문 133) [내부링크]

하나님이 행하는 사역은 네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네가 자신의 선택이 옳은지 분명하게 알 수 없고, 하나님의 사역이 성공할지도 모르겠다면, 너는 어째서 이 평범한 사람이 정말로..

매일 말씀 묵상<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발췌문 79) [내부링크]

심판 사역은 하나님 자신의 사역이라 당연히 하나님이 친히 해야 한다. 이 사역은 사람이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심판은 진리로 인류를 정복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두말할 것 없이 하나님은 성육신의 ..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은 사람 생명의 근원이다>(발췌문 259) [내부링크]

 하나님은 이 세상을 창조하였고, 그가 부여한 생명을 가진, 사람이란 생명체를 세상에 데려왔다. 그리하여 사람은 부모와 가족이 생기면서 외로움에서 벗어났다. 사람은 이 물질적인 세상을 본 후부터 하나님이..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발췌문 130) [내부링크]

 명성과 부를 좇던 삶은 죽음 앞에서 무너진다  본래 가진 것 하나 없던 외로운 영혼이 창조주의 주재와 예정으로 부모와 가족을 얻고, 인류의 일원이 되고, 삶을 경험하고 세상을 볼 기회가 생겼다. 창조주의..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이 거하고 있는 ‘육신’의 본질>(발췌문 100) [내부링크]

 땅에서 예수의 삶은 어디까지나 육신의 정상적인 삶이었다. 그는 육신의 정상 인성으로 살았다. 그가 직분을 이행하기 전까지는 사역이나 말씀의 권능,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는 권능 등 비범한 일들이 기본..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열여덟, 그 해> [내부링크]

 18살이라는 나이에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중국 경찰에 잡힌 크리스천 이렌. 경찰은 이렌을 모욕하고 괴롭히고, 시험하고, 유혹하고, 협박하는 등 갖가지 수법으로 이렌에게 하나님을 배반하고 형제자매의 정..

매일 말씀 묵상<말씀이 모든 것을 이룬다>(발췌문 36) [내부링크]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가 시작되자 하나님은 말씀을 하기 시작했다. 앞으로 이 말씀들은 서서히 이루어질 것이다. 그때는 사람의 생명이 성장한 시점일 것이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사람의 타락(직역:..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101)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능이 상징하는 것은 무엇이냐? 하나님 자신의 신분을 상징하지 않느냐? 하나님 자신의 능력을 상징하지 않느냐? 하나님 자신만의 지위를 상징하지 않느냐? 만물 가운데 너는 어떠한 일들에서 하나님..

매일 말씀 묵상<3단계 사역을 아는 것이 하나님을 아는 길이다>(발췌문 9) [내부링크]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행한 사역은 모두 사람들에게 공개된 것이고, 또한 하나님을 경배하는 모든 사람이 마땅히 알아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3단계의 구원 사역을 행한 이상, 사람은 이 3..

말씀 찬양 CCM <진리 실천 위해 고통받으면 하나님께 인정받으리>(가사 버전) [내부링크]

1 진리 실천하거나 하나님 사역 임할 때 연단 겪을 때 사람은 큰 고통 받고 매번의 검증 속, 내면의 싸움은 실제로 치러야 할 대가니라 하나님 말씀을 보고 분주히 다니는 것 이것은 ..

말씀 찬양 CCM <하나님 믿는 자들은 그의 발걸음 가까이 따르라>(가사 버전) 하나님 믿는다면 그의 발걸음 가까이 따르라 [내부링크]

1 고집스레 글귀만 지키는 자 성령의 역사에 도태되리라 하나님은 시기마다 새로운 사역과 시작 가져다주시니 ‘여호와는 하나님’ ‘예수는 그리스도’라는 한 시대만의 진리를 고수하면 성령..

매일 말씀 묵상<패괴된 인류에게는 말씀이 ‘육신’ 된 하나님의 구원이 더욱 필요하다>(발췌문 125) [내부링크]

 하나님이 어느 단계의 사역을 하든 모두 인류 전체를 위한 것이고, 그가 하는 사역은 모두 인류 전체를 마주한 것이다. 설령 육신으로 하는 사역일지라도 전 인류를 마주한다. 그는 전 인류의 하나님이고, 모든..

매일 말씀 묵상<패괴된 인류에게는 말씀이 ‘육신’ 된 하나님의 구원이 더욱 필요하다>(발췌문 125) [내부링크]

 하나님이 어느 단계의 사역을 하든 모두 인류 전체를 위한 것이고, 그가 하는 사역은 모두 인류 전체를 마주한 것이다. 설령 육신으로 하는 사역일지라도 전 인류를 마주한다. 그는 전 인류의 하나님이고, 모든..

워십 찬양<그 누구도 하나님의 사역을 대신할 수 없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은 전체 경륜의 사역을 모두 친히 행한다 모두 하나님이 친히 행한다 세상을 창조한 첫 번째 단계는 하나님이 친히 한 것이다 하나님이 하지 않으면 아무도 인류를 창조할 수 없다..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87) [내부링크]

 다섯째 날, 다양한 형태의 생명들이  각각의 방식으로 창조주의 권능을 보여 주었다   성경 말씀은 다음과 같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들은 생물로 번성케 하라 땅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하시고..

매일 말씀 묵상<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95) [내부링크]

 추리하기 좋아하고 상상하기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상상력의 범위는 어디까지일까? 이 세계를 초월할 수 있느냐? 사람의 추리와 상상력으로 하나님 권능의 진정성과 확실성을 만들..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2>(발췌문 54) [내부링크]

욥은 하나님에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다 (욥 9:11) “그가 내 앞으로 지나시나 내가 보지 못하며 그가 내 앞에서 나아가시나 내가 깨닫지 못하느니라” (욥 23:8~9) “그런데 내가 앞으..

말씀 찬양 CCM <전능하신 하나님, 공의의 해로 나타나셨도다>(가사 버전) [내부링크]

오! 전능하신 하나님! 아멘! 당신 안의 모든 것 해방되고 모두 밝혀지고 숨겨진 것 없네 성육신하신 전능하신 하나님 1 당신은 왕권 잡고 모두 공개하셨네 더는 비밀 아닌 영원까지 밝히시..

말씀 찬양 CCM <하나님나라의 축가 2 하나님은 오셨고 왕이 되셨네>(가사 버전) [내부링크]

1 아름다운 이 순간, 가슴 벅찬 이 순간 하늘 위아래에 찬미하지 않는 자 없네 누가 감격하지 않으랴? 즐거워하지 않으랴? 누가 눈물을 흘리지 않으랴? 더는 과거의 하늘이 아니라 하나님..

말씀 찬양 CCM <인류를 아끼시는 하나님> (가사 버전) [내부링크]

‘아끼다’를 글자대로 이해하면 사람마다 해석이 다르다 그 뜻은 보살피고 불쌍히 여기며 깊이 사랑하는 의미도 있지만 한마디로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며 내버리지 못한다는 뜻이다 한마디로..

말씀 찬양 CCM <전능하신 하나님, 왕이 되셨네>(가사 버전) [내부링크]

1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의 발이 감람산 위에 있도다 들으라! 하나님이 시온에 돌아오셨기에 우리 파수꾼들이 함께 큰 소리로 노래하네 우리는 황폐한 예루살렘을 보았네! 하나님의 위로와 예..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발췌문 113) [내부링크]

“여호와의 말씀이 두번째 요나에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내가 네게 명한 바를 그들에게 선포하라 하신지라 요나가 여호와의 말씀대로 일어나서 니느웨로 가니라 니느웨는 극히 큰..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스타의 꿈이여, 안녕> [내부링크]

 연극배우 출신인 주인공은 하나님을 믿은 후 교회에서도 몇 편의 복음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언젠가 주연으로 유명해져서 스타가 되는 걸 꿈꿨지만 뜻밖에도 오디션에서 탈락했고, 스타의 꿈이 수포로 돌..

말씀 찬양 CCM <하나님의 모든 말씀, 사람에게 최고의 당부>(가사 버전) [내부링크]

1 오늘날 하나님이 너희에게 행하시는 사역은 너희를 정상 인성의 삶으로 인도하기 위한 것 그것은 새로운 시대를 여는 사역 너희를 새 시대 삶으로 인도하는 사역 사역이라 하나님은 너희..

매일의 하나님 말씀 <구속시대 사역의 실상>(발췌문 1) [내부링크]

 나의 전체 경륜, 즉 6천 년 경륜은 최초의 율법시대, 은혜시대(구속시대), 최후의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 총 세 시대, 세 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나의 사역 내용은 시대에 따라 서로 다르지만, 각 단..

말씀 찬양 CCM <하나님은 모두에게 그의 뜻을 공개하시네>(가사 버전)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하나님은 모두에게 그의 뜻을 공개하시네>(가사 버전) 1 인류를 창조해서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은 자신의 성품을 공개하셨네 그의 속성과 그의 뜻도 모든 이에게 공개하셨네..

2020년 기독교 영화 <선거를 앞두고> 크리스천의 진실한 간증(예고편) [내부링크]

 저우칭위는 사역 능력도 있고 자질도 뛰어난 리더였습니다. 그래서 맡은 본분에 효과도 좀 있고, 형제자매들의 평가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1년의 임기가 끝나면서 다시 선거 때가 돌아왔을 때, 저우칭위는 연임..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발췌문 109)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발췌문 109) [내부링크]

 하나님이 소돔을 멸한 일에서 너희는 하나님 진노의 본질을 보았느냐? 하나님의 노에 불순물이 있었느냐? 하나님의 노가 순결하지 않으냐? 사람들이 하는 말로, 하나님의 진노가 순수하지 않으냐? 하나님의 진노..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육에 속한 자는 누구도 그 분노의 날을 피할 수 없다>(발췌문 336) [내부링크]

 오늘 나의 이러한 경고는 너희의 생존을 위한 것이자 나의 사역을 순조롭게 펼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온 우주의 시작 사역을 더 적절하고 완벽하게 행하는 한편, 열국과 열방 사람에게 나의 말과 권능, 위엄,..

워십 찬양<말세에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하고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은 말세에 성육신하여 주로 말씀을 통해 사람의 생명에 필요한 것을 모두 설명해 주고 사람이 진입해야 할 것을 알려 주며 하나님의 행사를 나타내 보여 주고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내부링크]

 성경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잠 16:18) 주인공은 이 말씀과 관련해 몸소 느낀 바가 많았습니다. 주인공은 교회 리더로 몇 년 동안 사역해 오면..

하나님의 말씀 묵상<‘실제’에 대해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433) [내부링크]

 하나님은 실제의 하나님이며, 그의 모든 사역 역시 실제적이다. 또한,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하나님이 선포한 모든 진리는 실제적이다. 하나님 말씀 이외의 것은 모두 헛되고, 존재하지 않으며, 확고하지 못하다..

[창조주 하나님]<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발췌문 127) [내부링크]

운명을 믿는다고 해서 창조주의 주재를 안다고 할 수는 없다 긴 세월 하나님을 따른 너희는 운명에 대해 세상 사람들과 본질적으로 어떻게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느냐? 너희는 창조주의 ..

매일 말씀 묵상<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발췌문 109) [내부링크]

그리스도의 사역과 말씀이 그의 본질을 결정한다. 그는 진심을 다해 자신의 어깨에 놓인 사명을 완성하고,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경배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구한다. 이는 모두 그의..

매일 말씀 묵상<패괴된 인류에게는 말씀이 ‘육신’ 된 하나님의 구원이 더욱 필요하다>(발췌문 127) [내부링크]

   사람의 육체는 사탄에 의해 패괴되고, 가장 심하게 기만당했다. 육체는 극심한 해를 입은 대상이다. 하나님이 친히 육신으로 사역하는 가장 근본적인 원인은 구원의 대상이 육에 속한 사람이고, 사탄도 사람..

하나님 말씀 찬양 <아무도 하나님의 사역을 막을 수 없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아무도 하나님의 사역을 막을 수 없다> [하나님 말씀] 찬양 <아무도 하나님의 사역을 막을 수 없다> 하나님이 아들을 주겠다 약속하실 때 아브라함은 불가능하다 생각했다 사람이 어떻게..

은혜 찬양 <피조물의 고백> 크리스천 마음의 찬양 [내부링크]

은혜 찬양 <[피조물]의 고백> 크리스천 마음의 찬양 은혜 찬양 <[피조물]의 고백> 크리스천 마음의 찬양 외치고 싶었어도 but no place felt right 노래하고 싶어도 but no song was found 피조물의 사랑을..

<예수를 본받으라> [내부링크]

<[예수]를 본받으라> 말씀 찬양 CCM <[예수]를 본받으라> 어떻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될 것인가 영상 소개 말씀 찬양 CCM <예수를 본받으라> 어떻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될 것인가..

어린이 찬양 율동<인자가 나타나셨네> 구주 예수께서 인간 세상에 돌아오셨네 [내부링크]

어린이 찬양 율동 <인자가 나타나셨네> 구주 [예수]께서 인간 세상에 돌아오셨네 영상 소개 어린이 찬양 율동 <인자가 나타나셨네> 구주 [예수]께서 인간 세상에 돌아오셨네 세계의 동방에서 (동방에서… 동..

[아카펠라 찬양MV] <헛되이 살지 않으리>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은혜 [내부링크]

[아카펠라 찬양MV] <헛되이 살지 않으리>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은혜 영상 소개 [아카펠라 찬양MV] <헛되이 살지 않으리>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은혜 헛되이 살지 않으리 헛되이 살지 않으리 오늘 운 좋게..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앞에 자주 나아가라>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계시네 [내부링크]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앞에 자주 나아가라>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계시네 영상 소개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앞에 자주 나아가라> 하나님은 우리와 함께 계시네 시간이 있을 때 하나님 앞..

기독교 영화 <사명의 길> 십자가의 길에서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하네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사명의 길> 십자가의 길에서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하네 기독교 영화 <사명의 길> 십자가의 길에서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하네 (한국어 더빙 2018) 영상 소개 줄거리: 열심히 주님을 믿고 있..

어떤 사람이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내부링크]

어떤 사람이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어떤 사람이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성경 참고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성경에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이라고 했는데, 당신들은 왜 성경이 다는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합니까? [내부링크]

[성경]에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이라고 했는데, 당신들은 왜 성경이 다는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합니까? [성경]에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이라고 했는데, 당신들은 왜 성경이 다..

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구별이 있는가? [내부링크]

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말과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구별이 있는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다 역대에 하나님이 쓰신 사람이나 영적인 사람이 말한 [진리]에 맞는..

너는 하나님과의 관계가 어떠한가 [내부링크]

너는 [하나님]과의 관계가 어떠한가 너는 [하나님]과의 관계가 어떠한가  하나님을 믿으면 최소한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하나님과 정상 관계가 없으면 하나님을 믿는 의의를 잃은 것이다..

은혜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은혜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1 은혜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성경 참고: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하나님은 말세의 심판 사역으로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은 말세의 심판 사역으로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가? III. [하나님]은 말세의 심판 사역으로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가? 성경 참고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

하나님은 왜 말세에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사역을 하시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은 왜 말세에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사역을 하시는가? [하나님]은 왜 말세에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사역을 하시는가? 1. 어떤 사람은 묻습니다. "은혜시대 예수님께서 인류를 구속하셔서 사람은 죄사함을..

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내부링크]

[심판]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한다 <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 성경 참고 1.“아버지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으니…”(요한복음 5:22) 2.“또 인자됨을 인..

말씀 찬양 CCM <이긴 자의 노래>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이긴 자의 노래>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 영상 소개 [말씀] 찬양 CCM <이긴 자의 노래> 국도(國度)는 사람들 가운데서 확장되고, 형성되며, 사람들 가운데서 세워지는데, 어떤 세력도 하나..

구주는 이미 돌아오셨습니다 [내부링크]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습니다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는데, 여러분은 예수님을 맞이하셨나요? 재난 전에 들림 받고 싶지 않으신가요? 말세의 경종  세상 풍조에 따라 인류는 날이 갈수록 사악해지고..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1. [하나님]을 믿으려면 그리스도가 바로 하나님이 육신에 나타난 분이고, 하나님 자신이심을 알아야 합니다  성경 기록에 따르면 성령님은 예수님이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임을 증..

하나님이 재난 전에 온전케 하신 이긴 자들은 다 6천년 경영 사역의 결정체입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재난 전에 온전케 하신 [이긴자]들은 다 6천년 경영 사역의 결정체입니다. 하나님이 재난 전에 온전케 하신 [이긴자]들은 다 6천년 경영 사역의 결정체입니다. 그렇다면 그 이긴 자들에게는 어떤 약속..

예수님의 재림 [내부링크]

[예수님의 재림] [예수님의 재림] 주님은 말세에 대체 어떻게 오실까요? 만약 구름 타고 오신다고 단정한 채 하늘만 바라보면서 은밀히 오신 주님의 발자취를 찾지 않는다면 과연 주님을 영접할 수 있을까요? 주..

어린이 ccm<참된 마음 드려요>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해요 [내부링크]

[어린이 ccm]<참된 마음 드려요>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해요 영상 소개 [어린이 ccm]<참된 마음 드려요> 형제자매 우리 함께 춤춰요 부끄러워 말고 쑥스러워 마세요 하나님은 우리 동작..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 (초신필독) 앞에 쓴 말씀 부편 1: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부편 2: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 속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초신자가 먼저 갖춰야..

[성경]에 들어가서 배후의 진상을 알아보다 [내부링크]

[성경]에 들어가서 배후의 진상을 알아보다  바울이 디모데후서 3장 16절에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이라고 했습니다. [성경]은 다 하나님 말씀입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성경]이 다는..

[교회 뉴스]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미국 유수 영화제에서 상영, 인생의 비밀 생각하게 해 [내부링크]

[교회 뉴스]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미국 유수 영화제에서 상영, 인생의 비밀 생각하게 해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미국 유수 영화제에서 상영, 인생의 비밀 생각하게 해  [교회 뉴스]——201..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가장 큰 복>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가장 큰 복> 영상 소개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가장 큰 복> 하나님의 말씀이 완전하게 되어 감에 따라 하나님 나라는 형체를 갖추고 사람..

말씀 찬양 CCM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 사역으로 하나님을 알아간다>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 사역으로 하나님을 알아간다> 영상 소개 말씀 찬양 CCM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 사역으로 하나님을 알아간다>   말세에 하나님은 주로 말씀으로 사람을 온전케 하..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그리스도의 나라는 따뜻한 집> [내부링크]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그리스도의 나라는 따뜻한 집> 영상 소개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그리스도의 나라는 따뜻한 집> 그리스도의 나라는 따뜻한 나의 집 하나님 백성의 소유일세 그리스도는 교회를..

[하나님]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 하나님의 권병 (1)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 하나님의 권병 (1) 성경 참고: (창 1:6~7) “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게 하리라 하시고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만의 공의 성품>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만의 공의 성품>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만의 공의 성품> 창조주는 자신만의 방식과 원칙으로 공의 성품을 발표하고 있는데 어떤 인ㆍ사ㆍ물(人ㆍ事ㆍ物)의 지배와 제한도 받..

하나님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하나님]의 말씀: 인의와 도덕의 겉모습에 가려진 잔인하고 사악한 사탄의 본질  [하나님]——"사탄은 사람을 속이고 명예를 훔치면서 늘 자..

[하나님]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하나님 말씀: [하나님]——얻기 힘든 것은 하나님의 긍휼과 관용이 아닌 사람의 참된 회개  ”니느웨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가 얼마나..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의 극진한 배려>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의 극진한 배려>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하나님의 극진한 배려 하나님의 관용과 사랑과 위대함과 하나님의 거룩 이런 성품 실질은 하나님의 역사에서, 하나님의 뜻에서 나타나고 또한..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제2부분 하나님의 진노는 감춰져 알려지지 않았지만,거스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하나님은 무지몽매한 온 인류를 주로 긍휼과 관용으로 대한다. 하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병 (2)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제7부분 하나님의 권병 (2)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는 사실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위의 말씀을 듣고 운명에 대한 너희들의 관점이 바뀌었느냐? 하나님이 사람의 운명..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 말씀 찬양 <창조주만이 이 인류를 아끼신다> 영상 소개 하나님 말씀 찬양 <창조주만이 이 인류를 아끼신다> 창조주는 언제나 인류 속에 계시고 언제나 만물과 대화하고 인..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병 (2)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병 (2) 사람이 일생 동안 반드시 거쳐야 하는 여섯 가지 관문 첫 번째 관문, 사람의 출생  한 사람이 어디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성별인지, 어..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병 (2) 인류의 운명과 만물의 운명은 모두 창조주의 주재와 떼어 놓을 수 없다  너희는 모두 이미 성년에 접어들었는데, 일부 사람은 이미 중년에 이르렀고, 일부 사람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병 (2)  거시적인 각도와 미시적인 각도에서 하나님의 권능을 인식한다  하나님의 권능은 유일한 것으로서, 하나님 자신의 신분을 대표하는 특유한 표현이자 또한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건 내 생애 최고의 선택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건 내 생애 최고의 선택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건 내 생애 최고의 선택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이 중국에서 전개되면서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기독교 영화 <내 집은 어디에>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내 집은 어디에> 영상 소개 기독교 영화 <내 집은 어디에> 내가 의지할 분은 하나님  문아가 2살 되던 해, 부모의 이혼으로 문아는 늘 아빠집에 맡겨지거나 엄마집에 맡겨지며 2개의 집을 오가..

영광의 전능하신 하나님 [내부링크]

영광의 전능하신 하나님 영광의 전능하신 하나님 1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 다시 오신 구주 만민에게 말씀하시고 진리로 심판하고 정결케 하시네 말씀에 권세와 능력이 있어 사람의 타락 성정이 정결케..

은혜 찬양 <만국이 당신의 빛을 좇아> 말세 주님의 구원의 은혜 [내부링크]

은혜 찬양 <만국이 당신의 빛을 좇아> 말세 주님의 구원의 은혜 은혜 찬양 <만국이 당신의 빛을 좇아> 말세 주님의 구원의 은혜 당신은 넓은 마음으로 신음하는 인류를 품네 펼치신 두 팔 위엄 있고 그 눈빛..

사람은 하나님의 경영 안에서만 구원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사람은 하나님의 경영 안에서만 구원받을 수 있다  하나님의 경영은 모두에게 매우 낯선 것이다. 사람은 하나님의 경영이 사람과는 무관하며 하나님만의 사역이고 하나님의 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  하나님의 역사는 계속 발전하고 있다. 그가 역사하는 취지는 바뀌지 않지만 역사하는 방식은 끊임없이 바뀌고 있기 때문에..

사람은 어떤 관점으로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가 [내부링크]

사람은 어떤 관점으로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가  사람은 지금까지 하나님을 믿으면서 무엇을 얻었는가? 하나님으로부터 무엇을 알게 되었는가? 하나님을 믿음으로써 너는 얼마나 변화하였는가? 너희 모두 알고 있..

하나님을 믿음에 중요한 것은 종교 의식이 아닌 실제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음에 중요한 것은 종교 의식이 아닌 실제이다  ”너에게는 종교적인 행동이 얼마나 있는가? 하나님의 말씀을 거스르고 자기 뜻대로 행한 적이 몇 번이나 있는가? 진심으로 하나님이 진 짐을 헤아렸거..

인류를 만드신 하나님 마음 [내부링크]

인류를 만드신 하나님 마음 <태초의 인류는 영이 있는 산 사람> 태초에 하나님은 인류를 창조하였죠 바로 인류의 선조인 아담을 창조했죠 형상과 생기가 있었고 하나님 영광이 함께했죠 그날은 본래 하나님이 우..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다 영상 소개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의 진실함과 사랑스러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셨어요 하나님은 아담, 하와의 부모 신분으로 나타나셨죠 하나님이..

친히 옷을 지어 입히신 일을 통해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알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친히 옷을 지어 입히신 일을 통해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알 수 있습니다. (창 3:20~21)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

하나님의 첫 번째 부탁 [내부링크]

하나님의 첫 번째 부탁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 이 구절에서 너희는 알아들은 것이 무엇이라도 있느냐? 이 구절은 너희에게 어떤 느낌을 주느냐? 왜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 이 구절을 발췌했을..

인류의 지혜는 어디서 왔을까요? [내부링크]

 인류의 지혜는 어디서 왔을까요? (창 2:18~20)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

하나님은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주인이시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인이다  과거 두 시대의 사역 중 하나는 이스라엘에서, 다른 하나는 유대에서 행해졌다. 즉, 두 단계의 사역 모두 이스라엘을 벗어나지 않았으며 모두 최초의 선민에게 행한 것이다. 따..

[동방번개] ㅡ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을 알아 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지난 몇 차례의 나눔에서 모든 사람이 아주 큰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이제는 사람들이 하나님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정말로 사람과 아주 가까이 계신다는 것..

중국 종교 정책 헌법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보자 [내부링크]

중국 헌법에 숨겨진 종교 정책을 밝히다  마대장:  한로 씨, 공을 세울 기회를 줄게요. 본인 위에 책임자하고, 교회 돈 보관 장소만 말하면 가볍게 처리할 겁니다. 물론, 협조하는 거 봐서 풀어주는 것도 어렵진..

나는 진정한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을 알았어요 [내부링크]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1.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것은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어야 한다.  2. 기도는..

더 많은 하나님의 속성을 알고자 한다면, 우리는 구약이나 율법시대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며, 하나님 사역의 발걸음을 따라 계속해서 전진해야 한다. [내부링크]

  더 많은 하나님의 속성을 알고자 한다면, 우리는 구약이나 율법시대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며, 하나님 사역의 발걸음을 따라 계속해서 전진해야 한다.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3 ‘최초..

만물과 인류를 창조한 후에도 하나님의 발걸음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내부링크]

만물과 인류를 창조한 후에도 하나님의 발걸음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그는 곧바로 그의 경영을 전개해 나갔으며, 또한 사람들 가운데서 그가 기뻐하는 자를 얻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해졌다. 하나님의 사역과 [하..

정상적인 영적 생활은 사람을 정상 궤도로 이끌어 들어간다 [내부링크]

정상적인 영적 생활은 사람을 정상 궤도로 이끌어 들어간다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영적 생활이 많을수록 너의 마음이 더욱 하나님의 말씀에 점유될 수 있다. 언제나 이런 일들을 마음에 두고 언제..

하나님을 떠나면 사람에게는 길이 없게 된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떠나면 사람에게는 길이 없게 된다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기도하면, 성령이 사람에게 역사하여 깨우침과 빛 비춤을 주고, 사람을 인도하고, 사람에게 믿음과 용기를 주어 진리를 실행할..

정상적인 영적 생활은 바로 하나님 앞에서 사는 생활이다. 기도하면 마음을 하나님 앞에 안정시킬 수 있다. [내부링크]

정상적인 영적 생활은 바로 하나님 앞에서 사는 생활이다. [기도]하면 마음을 하나님 앞에 안정시킬 수 있다.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많은 사람들은 정상적인 영적 생활이 있으려면 반드시 기도하..

“궈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찌어다”. 오늘날 너희는 성령의 말씀을 들었느냐? 하나님의 말씀이 너희에게 임하였는데 ,너희는 들었느냐? [내부링크]

“궈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찌어다”. 오늘날 너희는 성령의 말씀을 들었느냐? 하나님의 말씀이 너희에게 임하였는데 ,너희는 들었느냐?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기도..

기도에 좋은 효과가 있으려면, 기도가 반드시 하나님 말씀을 읽는 그 위에 세워져야 한다. [내부링크]

[기도]에 좋은 효과가 있으려면, 기도가 반드시 하나님 말씀을 읽는 그 위에 세워져야 한다.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1、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것은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기초..

주님! 속히 오소서! 이렇게 간절히 주님을 기다리는 저희를 봐서, 주님을 위해 모든 걸 버린 저희를 봐서, 한시도 지체하지 마옵소서 [내부링크]

[주님]! 속히 오소서! 이렇게 간절히 주님을 기다리는 저희를 봐서, 주님을 위해 모든 걸 버린 저희를 봐서, 한시도 지체하지 마옵소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수많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성경의 율법과..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이다 [내부링크]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이다 영상 소개 말씀 찬양 CCM <기도의 의의> [기도 찬양]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

성령 역사를 얻는 것은 너무 중요해 말씀 찬양 CCM <성령 역사 없이는 성품이 변화되지 않는다> [내부링크]

[성령] 역사를 얻는 것은 너무 중요해 말씀 찬양 CCM <성령 역사 없이는 성품이 변화되지 않는다> 영상 소개 말씀 찬양 CCM <[성령] 역사 없이는 성품이 변화되지 않는다> 성령 역사를 얻는 것은 너무 중요해..

하나님은 6천년 경륜의 주재자 [내부링크]

하나님은 6천년 경륜의 주재자 말씀 찬양 하나님은 6천년 경륜의 주재자 하나님 사역은 하나님이 친히 한다. 하나님은 사역을 전개하는 분이자 사역을 끝마치고 사역을 계획하고 사역을 경영하고 성취하는 분이..

미련한 처녀는 왜 천국에 가지 못하는가? 기독교 영화 <미련한 자는 죽느니라> [내부링크]

미련한 처녀는 왜 천국에 가지 못하는가? 기독교 영화 <미련한 자는 죽느니라> 영상 소개 기독교 영화 <미련한 자는 죽느니라>미련한 처녀는 왜 천국에 가지 못하는가? 정모은은 미국 화교 지역 교회에서..

도대체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안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도대체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안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할 수 있는가? 도대체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안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일곱 번을 일흔 번까지 용서 주의 사랑 [내부링크]

일곱 번을 일흔 번까지 용서 [주의 사랑] ――성육신한 인자는 최대한 가장 정확하게 하나님 자신의 고유한 성품과 하나님의 실질을 다 발표한다는 것이다. 인자의 인성은 사람과 하늘의 하나님이 교제하고 소통하..

길 잃은 양의 비유 [내부링크]

[길 잃은 양의 비유]  ̄ ̄그 비유는 율법 아래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사람들을 꿈속에서 깨어나게 해 주었고, 동시에 은혜시대에서 살고 있는 한 세대 또 한 세대 사람들도 격려해 주었다. 사람들은 그 비유를 읽으..

하나님은 사람의 어리석음을 보지 않고, 사람의 진심만을 원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사람의 어리석음을 보지 않고, 사람의 진심만을 원한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분부하시다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분부하시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

사람이 일생 동안 반드시 거쳐야 하는 6가지 관문 [내부링크]

사람이 일생 동안 반드시 거쳐야 하는 6가지 관문 두 번째 관문, 사람의 성장 한 사람이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면 그런 가정 환경과 가정 교육이 있게 되는데, 그런 것은 그 사람의 성..

그들이 겉으로는 성도들에게 ‘사랑’을 가르치지만, 그들에게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습니까? [내부링크]

그들이 겉으로는 성도들에게 ‘사랑’을 가르치지만, 그들에게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습니까? 문제 (2) 목사와 장로들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성경을 읽어 주고 설교를 해 주며 형제자매들을 위해 기도해 주..

진실한 [기도]의 효과 [내부링크]

진실한 [기도]의 효과 1. 성실한 사람 되려면 궤사한 마음을 제거하기 위해 기도해야 한다. 기도에 의해 수시로 자신을 깨끗케 하고 하나님의 영에 감동되면 너의 성정도 따라 점차 변한다. 2. 진정한 영적 생활..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너는 하나님께 진실한 기도를 한 적이 있느냐? [내부링크]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너는 하나님께 진실한 [기도]를 한 적이 있느냐? [기도]의 실행에 관하여   너희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도를 별로 중요시하지 않는다. 사람은 모두 기도하는 이 일을 소홀히 하였다. 이..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약속을 주시다 [내부링크]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약속]을 주시다 기독교 다큐멘터리 영화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영상 소개 기독교 다큐멘터리 영화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명장면(9)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그 경지에는 기만도 없고 흑암과 사악이 없고 [내부링크]

그 경지에는 기만도 없고 흑암과 사악이 없고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께 마음을 열 때>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께 마음을 열 때> 내영혼을 살리는 찬양 사람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 성품을 모..

사람을 향한 하나님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가 [내부링크]

사람을 향한 [하나님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가 말씀 찬양 사람을 향한 [하나님 사랑]이 얼마나 중요한가 성경 속의 한 장면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는 감동적이고 따뜻하다 그림에 하나님과 사람만 담겨 있..

도마 의 의심 [내부링크]

도마 의 의심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요 20:26~29)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 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만약 네가 정말 하나님과 교통하는 것을 의의 있고 가치 있는 일로 본다면, 너는 기도를 포기할 수 있겠는가? [내부링크]

만약 네가 정말 하나님과 교통하는 것을 의의 있고 가치 있는 일로 본다면, 너는 기도를 포기할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원칙 10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원칙 1.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

기도 찬양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리> 시련과 연단은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내부링크]

기도 찬양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리> 시련과 연단은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영상 소개 기도 찬양 CCM 뮤직비디오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리> 시련과 연단은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하나님, 저에게..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 [내부링크]

해외파 [크리스천]과 종교국 국장의 변론 도대체 누가 사교인가 인물소개:  정이: 미국 유학 후, 외국 기업에 다니다 중국에 돌아왔다. 강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 동방번개를 스스로..

기독교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기독교]란 무엇인가?  정위국(종교국 국장): 종교국에 있으면서 수많은 종교 신앙들 연구해 왔어. 카톨릭, 개신교, 정교회도 다 예수를 믿어, 다 정통 종교라고. 근데 니네 그건 안 그렇잖아. 정부 문건에서 전..

주님이 말세에 재림하실 때 구름 타고 공개적으로 오실까요, 아니면 성육신하여 인자의 모습으로 은밀히 오실까요? [내부링크]

주님이 말세에 재림하실 때 구름 타고 공개적으로 오실까요, 아니면 [성육신]하여 인자의 모습으로 은밀히 오실까요? 성경 참고: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정직한 사람만이 천국의 백성<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자는 정직한 사람> [내부링크]

정직한 사람만이 [천국]의 백성 <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자는 정직한 사람> 영상 소개 어린이 찬양 율동 <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자는 정직한 사람> 정직한 사람만이 [천국]의 백성 순진하고 정직..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내부링크]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기독교 영화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 영상 소개 기독교 영화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주님의 재림 영접 말세 그리스도는 이미 오셨다 [내부링크]

[주님의 재림] 영접 말세 그리스도는 이미 오셨다 [주님의 재림] 영접 말세 그리스도는 이미 오셨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발표 <하나님의 나타남은 새로운 시대를 가져왔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 백성이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내부링크]

하나님 백성이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경배와 찬양 뮤직비디오  <각 나라의 하나님 백성이 함께 마음을 표현하네> 영상 소개 경배와 찬양 뮤직비디오 <각 나라의 하나님 백성이 함께 마음을 표현하네>하나..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길 잃지 않는다 교회 만담 <잘못된 길> [내부링크]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길 잃지 않는다 교회 만담 <잘못된 길> 교회 만담 <잘못된 길>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길 잃지 않는다  조심 자매와 정로 자매, 둘의 만담을 통해 돌아오신 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들림받아 천국 가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들림받아 천국 가다 기독교 영화 <홀연히 변화하다> 기독교 영화 <홀연히 변화하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들림받아 천국 가다 (고화질) 내용 소개:소명월은 중국 가정 교회의 설교..

그리스도는 곧 진리ㆍ길ㆍ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습니다. [내부링크]

그리스도는 곧 진리ㆍ길ㆍ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습니다. 기독교 영화 <내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 줄거리: 이청신은 중국 가정교회(지하교회)에서 오랫동안 주님을 섬기며 사..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하나님의 낮추심은 너무나 사랑스러워> [내부링크]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의 낮추심은 너무나 사랑스러워>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의 낮추심은 너무나 사랑스러워> 영상 소개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의 낮추심은 너무나 사랑스러워>..

길이 보이지 않을 때, 길 끝을 비춰 주셨죠 [내부링크]

길이 보이지 않을 때, 길 끝을 비춰 주셨죠 [하나님의 은혜]는 바다처럼 깊다 하나님의 은혜는 바다처럼 깊다 당신 은혜 생각하면 눈물이 나요 굳게 다문 입술 뒤로 목이 메어와요 굶주리고 힘없을 때, 당신이 양..

캐나다 인권 기구, 기자 회견에서 중국 인권 관심 호소 [내부링크]

캐나다 인권 기구, 기자 회견에서 중국 인권 관심 호소 캐나다 인권 기구, 기자 회견에서 중국 인권 관심 호소  2018년 12월 10일 오전, 캐나다 인권 기구 '자유 인터내셔널(OFWI)'의 주최로 캐나다 오타와 국회..

2019 최신 기독교 영화 <저버릴 수 없는 신의> 크리스천의 참된 행복은 정직함에 있다 (예고편) [내부링크]

2019 최신 기독교 영화 <저버릴 수 없는 신의>  크리스천의 참된 행복은 정직함에 있다 (예고편) 영상 소개 2019 최신 기독교 영화 <저버릴 수 없는 신의> 크리스천의 참된 행복은 정직함에 있다 (예고편)..

말씀 찬양 CCM<타락한 인류는 성육신 하나님의 구원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타락한 인류는 성육신 하나님의 [구원]이 필요하다> 영상 소개 말씀 찬양 CCM <타락한 인류는 성육신 하나님의 [구원]이 필요하다> 하나님이 육신 되신 것은 사역의 대상이 사탄의 영이 아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네가 앙모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낮춤이 아니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네가 앙모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낮춤이 아니다> 영상 소개 네가 앙모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낮춤이 아니다  너는 그리스도의 낮춤을 앙모하지도 않고 지위가 대단한 거..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새 사역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복이 있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새 사역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복이 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새 사역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복이 있다> 성령의 현실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은 순종하는 사..

예수때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은 은혜시대에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성경 참고: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 (레 11:45)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

질투는 친구와의 우정에 장벽이 될번했다 [내부링크]

빨간불이 들어온 우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쉬쟈오(許嬌)는 케이크 가게에서 제빵을 배우는 실습생입니다. 쉬쟈오의 제빵 실력은 빠른 속도로 늘어 케이크를 만들 때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어느 날 쉬..

험난한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게 되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보우」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다  저는 만사만물이 다 당신의 손에 있고 저의 운명은 더욱 당신의 손에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는 당신의 주재와 안배에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 하나님은 내 마음의 영원한 안식처> [내부링크]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내 집은 어디에> 하나님은 내 마음의 안식처  순수한 두 아이의 대화는 가슴 아픈 현실과 대비됩니다. 문아에 대한 동정심이 생기는 한편 물질만능주의를 강조하는 우리 사회를 되돌아보..

<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 회개의 도와 영생의 도를 어뗳게 분별 [내부링크]

<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 명장면 회개의 도와 영생의 도의 차이 예수님과 전능하신 하나님은 한 분의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은 구속 사역을 하셨고 회개의 도를 전하셨으며, 말세의 전능하신 하나님은 사람..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내부링크]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완고하게 하나님을 대적한 인류, 하나님의 진노로 멸망되다 치가 떨리고, 하나님의 분노를 불러올 정도로 부패한 소돔성 소돔이 하..

바쁜 삶 속에서도 하나님과 정상 관계를 맺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바쁜 삶 속에서 어떻게 [하나님과 정상 관계]를 맺을 것인가  사람이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만족게 하려면, 모두 마음으로 하나님의 영과 접촉하여 하나님의 만족을 얻어야 하고, 마음으로..

하나님의 나라는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지요 한번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의 나라는 도대체 땅에 있는지 아니면 하늘에 있는지 우리는 잘 모르겠습니다. 예수께서 여러 차례 천국이 가까왔다, 천국이 강림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천국’이라면 당연히 하늘에 있지 않을까요?..

하나님 말씀속에서 새롭게 거듭나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에서 거듭나다  저는 시골 농민입니다. 집이 가난하여 저는 계속 여기저기 다니며 돈을 벌면서 그저 제 노동에 의해 얼마간이라도 살림이 넉넉해지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현실 생활 속에서 저..

자애로운 어머니 같은 하나님의 그 마음을 어느 누가알랴 [내부링크]

누가 자애로운 어머니 같은 [하나님의 마음]을 알랴  이전에, 저는 ‘하나님은 공의로운 분이시다.라는 이 방면의 진리에 대해 치우치고 그릇된 인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사역을 하면서 ①패괴가 흘러나..

하나님 말씀찬양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과 영을 찾고 계십니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찬양 <하나님은 너의 마음과 영을 찾고 계신다>   1. 인류는 전능자의 생명 공급을을 떠나 왜 사는지 모르지만 또 죽음을 두려워하며 도움받을 데 없고 의지할 데도 없는데 여전히 눈을 감으려 하..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의 구원과 은혜에 감사> [내부링크]

[찬양 뮤직비디오] <영원히 하나님을 사랑하리>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1. 하나님! 말씀에 이끌려 당신 앞에 돌아와 하나님 나라의 훈련을 받으며 나날을 보내네 시련, 연단, 환난 얼마였던가 슬..

전국을 진동케 한 톈진 계현의 화재 사건 [내부링크]

전국을 경악케 한 톈진 계현의 화재  라이더(萊德) 상가 빌딩은 계현 읍내에서 제일 큰 상가입니다. 2012년 6월 30일, 이날은 토요일이라 상가에서 마침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고객들이 아주 많이 몰려 있..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서 ‘심판’의 비밀을 밝히다 (상) [내부링크]

‘심판’의 비밀을 밝히다 (상)  저는 올해로 마흔여섯 살이 된 언후이라고 합니다. 현재 말레이시아에서 살고 있고, 주님을 믿은 지는 27년이 되었습니다. 2015년 10월, 저는 다른 도시로 가서 직장 생활을 하게..

은혜시대 교회 생활과 하나님나라시대의 교회 생활의 차이 [내부링크]

은혜시대의 교회 생활과 하나님나라시대의 교회 생활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성경 참고: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하나님의 성품을 어떻게 인식할 것과 그의 역사가 달할 효과」 [내부링크]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하나님의 성품을 어떻게 인식할 것인가와 하나님 역사가 달할 효과」제1부분 본 영상의 하나님 말씀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속편)>에서 발췌했습니다. - 사람 마음속에서의 결국의 무..

하나님은 재난 속에서 우리 가족을 보호해주시다 [내부링크]

재난 속에서 하나님은 우리 가족을 보호해주셨습니다  2012년 7월 21일, 우리 마을은 60년 만에 대홍수가 일어났습니다. 재난은 갑자기 일어났는데, 진흙과 돌로 뒤섞인 홍수에 온 마을이 씻겨 내려갔고 대다수..

말씀 찬양 CCM <바리새인이 예수를 대적한 근본 원인>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바리새인이 예수를 대적한 근본 원인>바리새인이 하나님 사역에 순종하지 못하는 이유 1  바리세인이 예수를 대적한 근본 원인을 알고 싶은가? 바리새인의 본질을 알고 싶은가?  그들은 메시..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다 [내부링크]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다  땅에서 나는 많은 사람들을 찾아 나를 따르는 자가 되게 하였다. 따르고 있는 사람들 중에는 제사장이 되는 사람도 있고, 리더나 아들이 되는 사람도 있고, 백성이..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그리스도의 나라는 한없이 따뜻한 집> [내부링크]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그리스도의 나라는 따뜻한 집> 하나님 백성의 소유일세 그리스도는 교회를 다니며 말씀 하시고 백성들과 함께 생활하시네 이곳에 말씀의 심판과 형벌이 있고 성령 역사도 함께하네 우리의..

성육신의 역사에 순복하는 것을 경력해야만 하나님을 알 수 있다 [내부링크]

왜 하나님 성육신의 역사에 순복하는 것을 경력해야만 하나님을 알 수 있는가?  성경 참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

참 그리스도와 거짖 그리스도를 분별 [내부링크]

참 그리스도와 거짖 그리스도  당신들은 하나님이 오셨다고 하는데, 우리는 감히 믿지 못하겠습니다. 성경에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말씀 찬양 CCM < 만민이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드리네>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하나님이 승리하고 돌아오셨네> 만민이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드리네 1 하나님의 본체가 우주를 마주하고 그의 본체가 동방에 나타났네! 무릎 꿇고 경배하지 않을 자 있겠는가? 그를 참되신..

말씀 찬양'CCM <어느누가 육신돤 하나님을 알 수 있으랴>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누가 육신의 하나님을 알았던가> 1 너는 하나님 집의 백성이며 하나님나라에서 충성하는 자이니 네가 행하는 모든 일은 하나님 기준에 맞춰야 하네 하나님이 네게 요구하시기를 떠다니는 구름보..

하나님이 재난 속에서 사람을 [구원] 하시는 고심을 보았어요! [내부링크]

 재난 속에서 사람을 [구원] 하시는 하나님의 고심을 느꼈습니다  2012년 7월 21일, 베이징에는 60년 만에 한차례 큰비가 내렸습니다. 그 한차례 큰비에서 저는 하나님의 행사를 보았고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구..

말씀 찬양 CCM <예수를 본받으라>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예수를 본받으라> 어떻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될 것인가 1 예수는 자신의 타산 없이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며 하나님의 부탁인 인류를 구속하는 사역 이루셨네 하나님의 경륜을 중심..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은 하나님의 권병으로 탄생되었다 [내부링크]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은 [하나님의 권병]으로 인해 생기고 세워졌다  먼저 첫 번째 단락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

말씀 찬양 <일어나 하나님과 협력하라>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일어나 하나님과 협력하라>  병창: 하나님께 얻어진 말세의 한 무리 사람들 복 있지 않은가? 일어나서 협력하라, 하나님과 협력하라! 하나님은 진심으로 하나님을 위해  바..

주님이 다시 오시는 방식 [내부링크]

[ 주님]이 오시는 방식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고 성경에 기록돼 있습니다. 주님이 다시 오실 때 흰 구름을 타고 오실 텐데, 어떻게 또 말씀이 육신 되실 수 있겠습니까? 주님이 다시 오시는 데..

교회 찬양MV「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세상에서 방황하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MV「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사이트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하나님 구원 아니면 세상에서 방황하네. 죄악에서 몸부림치며 살아도 소망이 없네. 하나님 구원..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진리이고 성품의 발표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은 다 하나님 성품의 발표이다  『내가 한 말마다 하나님의 성품이 그 속에 있으니, 너희가 한번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좋겠다. 그러면 너희는 틀림없이 큰 수확을 얻을 것이다.』(<말씀이 육신..

생명력은 영원히 꺼지지 않는다 [내부링크]

영원히 꺼지지 않는 생명력  저는 한 평범한 사람입니다. 평범한 삶 속에서 저도 전에 광명을 사모하는 많은 사람들처럼 많은 경로를 통해 인생의 참뜻을 찾아 제 자신의 삶을 가치있게 살려고 수없이 시도해봤지..

예수님이 발표하신 말씀과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하신 말씀의 차이 [내부링크]

은혜시대에 예수님이 발표하신 말씀과 [하나님나라]시대에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하신 말씀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성경 참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마 4:17)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죽음의 문특에서 피난처가 되어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다 [내부링크]

  죽음의 문턱에서 의지처가 되어 주신 하나님  어렸을 때부터 선생님은 저희에게 ‘운명은 자신의 손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손으로 아름다운 삶의 터전을 만들자’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우리가..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따라 험난한 길 가리> [내부링크]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따라 험난한 길 가리>[복음] 확장에 충성 다하리 하나님 따라 험난한 길 가리 우리 모두 하나님 위해 다 바치고 세상에 버림받고 훼방당해도 하나님 따라 험난한 길 가며 하나님 나..

은혜 찬양 CCM <가장 순수한 주님의 사랑>을 감상 [내부링크]

은혜 찬양 CCM <가장 순수한 주님의 사랑>을 감상 1 사계절 내내 함께해 주시는 하나님 외로움 서려 있는 당신 얼굴 보니 가슴이 아려 오네요 심오한 말씀 앞에서도 깨닫지 못하고 당신의 외로움과 슬픔 살피지..

성경 지식과 도리, 그리고 진리란 무엇인가? 서로 다른점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진리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도리란 무엇인가?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천국의 심오한 비밀을 밝히다> 거룩하지 못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 [내부링크]

<천국의 심오한 비밀을 밝히다> 거룩하지 못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  주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으면 정결케 된 걸까요? 거룩해지기를 추구하지 않고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하기만을 중요시한다..

기도 찬양 CCM <기도의 의의>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기도의 의의> [기도 찬양]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 기도가 많을수록 더욱 감동받고 깨우침을 얻으리 의지도 더 강해지리 이러한 자들은 속..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려면 어떻게 섬겨야 하는가 [내부링크]

어떻게 섬겨야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가  오늘은 주로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너희가 분명히 알아야 하는 문제들에 대해 나누고자 한다. 어떻게 하나님을 섬겨야 할 것인지, 하나님을 섬기는 자가 갖추어야 할 조..

어떠한 기도로서 하나님과 교제해야 하는지 알아보다 [내부링크]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원칙  1.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것은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어야 한다.  2. 기도는..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와 의의를 알아 보다 [내부링크]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 부활절이란 무엇인가 부활절의 유래 부활절, 주님의 부활절이라고도 불리는 이날은 주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신 지 사흘 만에 부활하신 것을 축하하는 날입니다. 정..

워십 찬양 <하나님의 대업이 이루어졌도다> [내부링크]

워십 찬양 <하나님의 대업이 이루어졌도다> 하나님이 영광 얻으셨음을 찬양하네 말세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 온 우주 향해 증거하네 하나님의 대업이 이루어졌도다! 1 전능하신 하나님, 육신으로 나타나 진..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을때 풀어준 성경을 찾아보다 [내부링크]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으며 사람에성경을 풀어 주다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줄 알아 보더니 예수는 저희에게 보이..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어리석은 처녀가 되지 말자 [내부링크]

어리석은 처녀가 될 뻔했다  2002년 가을, 우리 진리 교파의 조 자매는 조카인 왕 자매를 데리고 저의 집으로 와 주님이 재림하셨다는 좋은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며칠 동안,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영국 베드퍼드 학술 세미나, “천년왕국의 실현, 더는 미스터리 아니다” [내부링크]

영국 베드퍼드 학술 세미나, “천년왕국의 실현, 더는 미스터리 아니다”  2018년 6월 28일, 29일 양일간 영국 베드퍼드 파나세아 박물관 야외에서 계시록 및 천년왕국 운동 연구 센터(CenSAMM)의 주최로 성경 계..

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존재하는지 확실한 답을 알아보다 [내부링크]

[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존재하는가?  예수가 성육신한 사실이 있은 뒤부터 사람은 하늘에는 아버지뿐만 아니라 아들도 있고 심지어 영까지 있다고 여겼다. 사람은 전통적인 관념으로 하늘에는 이런 하나님, 즉 성..

두 번의 성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의 실질적 의의 [내부링크]

두 번의 [성육신]으로 성육신의 의의가 완전해지다  하나님의 각 단계 사역에는 실질적인 의의가 있다. 당시 예수가 왔을 때는 남성으로 왔었지만 이번에는 여성으로 왔다. 이를 통해 하나님이 자신의 사역을 위..

성육신이 비밀을 알아보다 [내부링크]

성육신이 비밀  하나님이 성육신한 것은 일부러 사람에게 자신의 육신을 알게 하려는 것이 아니고, 성육신 하나님의 육신과 사람의 육체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분별시키기 위한 것도 아니며, 사람에게 분별력을..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다 [내부링크]

하나님 음성 분별  당신들은 예수님이 이미 오셨다고 하는데, 우리는 믿지 않습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주님을 믿으면서 지금까지 주님을 위해 열심히 사역했기 때문에 주님이 오시면 우리에게 먼저 계시해야 합니..

복음영화 <하나님은 말씀으로 심판 사역을 하신다> [내부링크]

복음영화<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명장면(4)하나님은 말씀으로 심판 사역을 하신다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요..

말세의 징조<말세에 하나님이 인류에게 경고를 주셨다> [내부링크]

 말세의 징조<노아의 때가 이르렀다>말세에 하나님이 인류 에게 주시는 경고  말세의 징조<노아의 때가 이르렀다>하나님은 인류의 종말을 경고하셨다. 소개: 이것은 실화입니다. 쓰촨(四川)성 칭핑향(淸平鄕)은..

복음찬양<하나님에 대한 그리움> [내부링크]

복음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에 대한 그리움>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리  수많은 사람 중에 택함 받아 하나님 앞에 오게 됐어요 말씀 속에서 진리 얻어 내 마음 따뜻하고 행복해요  아름다운 모습 익숙한 소리,..

기도 가운데서 가장 중요한 3가지 요점 [내부링크]

기도 가운데서 가장 중요한 3가지 요점  기독교 신자에게 기도란 매일 해야 하는 필수 과제이자 주님과의 거리를 좁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누구나 하나님께서 자기의 기도를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하지..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이시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은 모든 피조물의 주이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하나님은 만물의 주재자이고,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이다. 그는 이스라엘 사람만의 하나님이 아니고,..

하나님께 의지함으로써 게임 중독에서 탈출할 수 있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의지함으로써 게임 중독의 치료법을 찾다  게임과의 첫 만남, 호기심으로 가득했던 나 직업 고등학교에 다닐 때 제 전공은 컴퓨터였습니다. 입학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이 모두 온라인 게임을 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심판 형벌 가운데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게 되었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우리의 모든 생각을 알 수 없고, 아무도 우리의 본성과 실질에..

저는 재난을 통해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을 체험했습니다 [내부링크]

재난 속에서 저는 하나의 공의로운 성품을 보았습니다 2012년 7월 21일, 저는 몹시 공포스러운 하루를 겪었습니다……  그날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한 형제님 집에 가서 예배를 드렸는데 밖..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이 육신에서 사역하시는 주요한 목적은 어디에...>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이 육신으로 오셔서 사역하시는 주요 목적>  하나님이 육신으로 온 것은 주로 사람에게 하나님의 실제 행사를 보게 하고, 형체가 없는 영을 육신에 실제화하여 만지고 보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나타남은 새 시대를 가져다 주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하나님이 계획한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대문은 하나님의 나타남을 찾는 모든 이들을 향해 열렸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지금 무엇을 기다..

은혜시대의 구원과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은 어떤실질적 차이가 있는가 [내부링크]

은혜시대의 구원과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의 실질적인 차이는 무엇인가? 성경 참고: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에서 사람은 어떻게 정결케 되고 구원받겠는가? [내부링크]

 사람은 어떻게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으로 정결케 되고 구원받는가?  성경 참고: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하노라 내가 온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함이 아니요 세상..

말씀 찬양 CCM 2019 <하나님을 믿음에 참뜻의 함의>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2019 <하나님을 믿는다는 참뜻> 1 하나님 믿는 자 많지만 믿음이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하나님 뜻에 맞을지 아는 자 적다네 ‘하나님’과 ‘하나님 역사’란 단어는 알지만 진정으로 알지 못하니..

하나님이 인류를 경영하는 3단계 역사의 취지를 알아보다. [내부링크]

인류를 경영하는 하나님의 3단계 역사의 취지를 알다. "하나님은 인류를 지었고, 인류를 땅에 두고 오늘날까지 이끌어 왔으며, 또 인류를 구원하였고 인류의 속죄제가 되었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나의 전체..

교회생활 영화 <하나님의 심판으로 나는구원얻었네!> [내부링크]

교회생활 영화 <처세의 길> 하나님의 심판으로 구원받았네!  『심판은 먼저 하나님 집에서 시작된다고 이전에 언급한 그 말씀 중의 ‘심판’은 바로 오늘 하나님이 말세에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온 사람들에게..

평범함, 그 본체로도 아름답네 [내부링크]

평범함, 그 자체로도 아름답다 늦은 밤, 희미한 불빛 아래에서 창밖의 낙엽을 보고 있자니 얼마 전 생긴 일이 생각났고, 곧이어 알 수 없는 슬픔이 저를 덮쳤습니다. ‘일도 손에 익숙지 않고, 다른 사람보다 잘..

기독교 영화 <하나님께 칭찬받는 착한 사람이 되고 싶다>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하나님께 칭찬받는 좋은 사람이 되리  줄거리:  어려서부터 누구에게 밉보이길 싫어하며, 늘 좋은 사람으로 보여지고 싶었던 주인공 양혜은! 그녀는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하나님 자신의 성품을 의미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은 다 하나님 성품의 발표이다  『내가 한 말마다 하나님의 성품이 그 속에 있으니, 너희가 한번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좋겠다. 그러면 너희는 틀림없이 큰 수확을 얻을 것이다.』(<말씀이 육신으..

두 차례의 성육신의 의의는 왜 완전케 하였다고 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왜 두 차례의 성육신은 성육신의 의의를 완전케 하였다고 하는가? 성경 참고: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

하나님의 3단계 역사는 서로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3단계 역사 사이의 관계  관련된 하나님 말씀:  『여호와부터 예수까지, 예수부터 이 단계까지, 3단계 사역을 관통해 내려온 것은 하나의 완전무결한 경영이고, 모두 한 분의 영이 한 사역이다. 창세..

창조주 권능 아래의 모든 만물은 다 완벽하다 [내부링크]

창조주 권능 아래의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새와 어류, 나무와 화초처럼 움직일 수 있는 것과 움직일 수 없는 것, 그리고 여섯째 날에 만들어진 집짐승, 곤충, 들짐승을 포함하여 하나님이 만든 만물은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 <말씀이 모든 것을 주관하시고 성취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 <말씀이 모든 것을 성취한다>  하나님이 처음 그분 자신의 신분으로 인류를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 진리를 선포 하셨고, 인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 경영 계획의 모든 심오한 비밀을 열어 주..

[워십댄스]<전능하신 하나님의 거룩한 영체가 이미 나타났다> [내부링크]

[워십댄스] 하나님의 영광은 이미 나타났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거룩한 영체가 나타났다> (힙합 댄스)  전능하신 하나님은 이미 영광의 보좌 위에 앉으셨고 그분의 공의롭고 위엄한 성품으로 만국만민에게 나타..

방탕했던 내가 회개 [내부링크]

방탕아의 회개  저는 중국 남방의 작은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저희 집안은 조부모님 때부터 대대로 하나님을 믿었기 때문에 저의 유년시절은 성경 이야기, 찬송가, 교회의 성악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

말씀 찬양「하나님의 이름은 꼭 세계 각 곳 이방 중에서 크다고 일컬음을 받을 것이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하나님의 이름은 꼭 이방 중에서 크다고 일컬음을 받을 것이다」 아...아...아... 1. 하나님의 심판은 사람이 더 잘 순복하도록 하기 위해서이고 하나님의 형벌은 사람이 더 잘..

교회생활 영화 하나님 말씀으로 '명예'와 '이익'의 사슬에서 구원받게 되었다 [내부링크]

교회생활 영화 <말씀으로 깨어나다> 하나님께서 '명예'와 '이익'의 사슬에서 구원해 주시다  줄거리: 주인공은 가정에서나 학교에서 "용의 꼬리보다 뱀의 머리가 낫다"는 교육을 받고 자라 항상 어디서든 뛰어..

말씀 찬양 CCM <사탄은 결코 하나님 권능 아래의 모든 만물을 바꿀 수 없다> [내부링크]

말씀 찬양 CCM <사탄은 하나님 권능 아래의 만물을 바꿀 수 없다> 하나님의 큰 능력과 권능을 찬양하네 1 수천 년 동안 사탄이 인류를 타락시켰네 무수한 악행 저질렀고 대대로 사람을 미혹했네 오, 인간 세상..

마음에 쌓인 멍에를 벗어버렸다 [내부링크]

마음의 멍에에서 벗어나다  저는 성격이 예민하고 나약한 사람입니다. 제가 하나님을 믿기 전에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종종 근심에 휩싸여 괴로워하곤 했습니다. 그런 날이 많다 보니 저는 늘 팔..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인해 간증을 설 수 있었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간증을 만들어내다  저는 궁핍하고 낙후한 시골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가난하게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결혼 후에는 빨리 살림살이를 늘리기 위해 저는 죽기살기로 일하다가 나중에는 과로..

하나님의 매 단계 역사는 어떻게 점점 심화되어 사람을 구원으로 이끌어 갑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의 3단계 역사는 어떻게 단계마다 심화되어 사람을 구원에 이르게 합니까? 하나님 말씀 답:  『인류를 경영하는 사역을 모두 3단계로 나눈다. 즉 인류를 구원하는 사역을 모두 3단계로 나눈다. 이 3단계 역..

말벌에 46방 쏘인 후 기적처럼 살아난 체험 [내부링크]

말벌에 46방 쏘인 후 기적처럼 살아나다  성경에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베드로전서 2:6)라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직접 체험을 통해 저는 이 말씀이 참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진짜 하나님의 아들인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입니까  주님의 은혜를 받은 후 저는 마태복음 3장 17절에 기록된 성경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바로 하나님 자신이 실제의 하나님이심을 너는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너는 실제의 하나님이 바로 하나님 자신임을 알아야 한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하나님’이 ‘육신’에서 나타남은 바로 하나님 영의 모든 역사와 말씀을 정상..

측면적인 부분을 통해 예배의 중요성을 요해 해 봅시다 [내부링크]

가지 부분을 통해 예배의 중요성을 알아봅시다  사랑의 쉼터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낮에는 일이 바쁘고 밤에는 잠도 잘 못 자서 저는 시간 맞춰 예배드리기가 싫고 구속받는 느낌이 싫습니다. 영적으로 필요..

한국 서울에서 서양 학자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첫 사진전 참관하다 [내부링크]

 한국 서울에 모인 서양 학자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첫 사진전 참관  2018년 10월 24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한국 서울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을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했다. 미국..

어떤 조건이 구비되어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가 [내부링크]

천국에 들어가는 조건 오랫동안 주님을 믿고, 주님 위해 헌신하고 수고하면서 사역한 사람들은 고난을 많이 받았습니다. 설마 그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구원받지 못하고 천국에 갈..

[아카펠라 찬양 MV]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세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MV「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오늘 하나님 앞에 돌아와 하나님의 사랑스런 얼굴 보았네 라라라라라라 오늘 하나님 앞에 돌아와 떠돌던 날들과..

<말씀이 모든것을 성취한다>성육신 하나님은 말씀을 하여 그를 믿는 모든 사람을 정복한다 [내부링크]

<말씀이 모든것을 성취한다>발췌문  하나님나라시대에서 성육신 하나님은 말씀을 하여 그를 믿는 모든 사람을 정복한다. 이것이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것이다. 하나님이 말세에 온 것은 바로 이 사역을 위..

나는 어려움을 겪으면서 하나님의 뜻을 진실로 깨닫게 되었다 [내부링크]

어려움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다  저는 복음을 전하다가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 한 교파의 인솔자가 거짓 증거를 하면서 대적하고, 방해하고, 신고하는 바람에 복음 전도 대상은 감히 저희를 만나지 못..

타인의 존중을 받으려면 가상부터 벗어 버려야 한다 [내부링크]

다른 사람의 존중을 받으려거든 포장부터 벗어 던져라  일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다른 사람이 무시할까 봐 악착같이 자신의 단점을 가리기 위해 애쓰고 몰라도 아는 척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살..

기독교 영화 주님이 오실 때 어떤 방식으로 천국에 들림받을 것인가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문을 두드리다> 주님 오시면 어떻게 천국에 들림받을 것인가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말세 그리스도가 하신 새로운 말씀 [내부링크]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 (선집) [낭송]  비록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지만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무엇인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을 수 있는지를 깨달은 사람은 아주 적다. 그 원인은 사람이 비..

예수 그리스도는 진짜 하나님의 아들인지 확실히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입니까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현시 사람들이 행하고 있는 악행에 대한 분석 [내부링크]

현대 사회의 마음속 살인마 비교에 대한 분석  오늘날 사회에는 비교 심리가 특별히 성행하고 있습니다. 나이, 집단, 계층을 막론하고 사람들은 서로 비교하는 마음을 갖고 있고 그것을 행동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예수님이 사역하신 방식과 전능하신 하나님이 사역하시는 방식의 차이점 [내부링크]

은혜시대에 예수님이 사역하신 방식과 하나님나라시대에 전능하신 하나님이 사역하시는 방식은 어떤 차이가 있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첫 번째로 말씀이 육신 되었을 때는 사람에게 병을 고쳐 주고 귀신..

[하나님 나라]하나님의 말씀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발췌문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발췌문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복음]하나님의 말씀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발췌문1)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그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 왔던 사람들 가운데 흰 구름..

[하나님 나라]성령의 역사와 사탄의 역사 [내부링크]

 영 안의 세세한 것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 성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사탄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악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그것은 어떤 형태로 드러나느냐? 어떤 일을 맞닥..

[하나님 나라]말세에 관한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예언이 성취되다 [내부링크]

김성현  오늘 내용은 <말세에 관한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예언이 이루어지다>입니다.  지금은 말세에서도 마지막 시기입니다. 따라서 주님이 오시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신실한 크리스천들은 주..

[복음]슬기로운 처녀는 어떻게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주님을 맞이할까요 [내부링크]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복음]구원 얻는 것이란? 구원받는 것이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막 16:16)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

[하나님 나라]죄란 무엇인가? 반복 되는 죄를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세계 각지에선 점점 더 큰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루어졌으니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을 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이가 죄에서 벗어나지 못해 고뇌하고 있습니..

[하나님 나라]연단을 겪어야 참된 사랑이 생기게 된다 [내부링크]

 지금 너희는 다 시련과 연단을 겪고 있는데, 연단 속에서 어떻게 하나님을 사랑해야 하겠느냐? 사람은 연단을 겪고 나면 하나님을 진실하게 찬미하게 되고 자신에게 부족한 것이 너무나 많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나님 나라]“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당신은 진정한 회개했습니까? [내부링크]

미국 샤오위  2020년 우한 폐렴이 전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이 전염병은 전 세계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었습니다. 그 외에도, 하늘과 땅을 까맣게 뒤덮은 아프리카 메뚜기 떼 역시 사람들을 두렵게 만들었습니..

[복음]기독교 영화 <하나님을 믿다: 일어나라, 노예 되기 원치 않는 사람들아!> [내부링크]

영상 소개  맹장림은 중국 삼자 교회의 일원이었다. 처음에는 삼자 교회를 다니면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시진핑 정권이 출범하면서 중국 정부는 종교 탄압을 더 강화했다...

[복음]매일의 하나님 말씀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발췌문 1)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그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 왔던 사람들 가운데 흰 구름을 타고 친히 강림하는 것..

[복음]부활하신 예수님이 40일 동안 사람들에게 나타나 보이신 이유 [내부링크]

청 항  성경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말을 할 때에 예수께서 친히 그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니 저희가 놀라고 무서워하여 그 보는 것을 영으로..

[복음]매일의 하나님 말씀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발췌문 2)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낭송 영상  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여호와’란 내가 이스라엘에서 사역할 때 택한 이름으로, 사람을 긍휼히 여기고 저주하며, 사람의 생활을 인도할 수 있는 이스라엘 사람(하..

[복음]진리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도리는 또 무엇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 1:1)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하나님 나라]‘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발췌문 2) [내부링크]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발췌문 2)  ‘여호와’란 내가 이스라엘에서 사역할 때 택한 이름으로, 사람을 긍휼히 여기고 저주하며, 사람의 생활을 인도할 수 있는 이스라엘 사람(하나님..

[복음]2019 기독교 영화 <저버릴 수 없는 신의> 크리스천의 참된 행복은 정직함에 있다 [내부링크]

 왕선우 부부는 옷 가게를 운영한다. 부부가 처음에는 정직하고 성실하게, 양심에 따라 영업을 해 왔다. 하지만 버는 게 많지 않아 생활이 넉넉하지는 못했다. 그러다 같은 업계의 사람들이 거짓말과 눈속임으로..

[하나님 나라]‘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내부링크]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그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 왔던 사람들 가운데 흰 구름을 타고 친히 강림하는 것을 보기를 소망해 온 것이다. 사람들은..

[복음]문제 (1) 주님의 약속은 다시 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시는 것입니다. [내부링크]

 문제 (1) 주님의 약속은 다시 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시는 것입니다. 근데 당신들은 주님이 성육신하셔서 말세의 심판 사역을 하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분명히 주께서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하나님 나라]‘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내부링크]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그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 왔던 사람들 가운데 흰 구름을 타고 친히 강림하는 것을 보기를 소망해 온 것이다. 사람들은..

[하나님 나라]열 처녀의 비유(마태 복음 25장) : 주님을 맞이하는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되는 법 [내부링크]

 당신은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오늘날 빈번히 발생하는 재난을 보면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슬기로운 다섯 처녀가 되어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그..

[하나님 나라]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복음]열 처녀의 비유(마태 복음 25장) : 주님을 맞이하는 슬기로운 다섯처녀가 되는 법 [내부링크]

 당신은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오늘날 빈번히 발생하는 재난을 보면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슬기로운 다섯 처녀가 되어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그..

[하나님 나라]네가 예수의 영체를 볼 때는 하나님이 이미 하늘과 땅을 새롭게 바꾼 후이다. [내부링크]

 너는 예수를 보고 싶으냐? 예수와 함께 지내고 싶으냐? 예수가 하는 말씀을 듣길 원하느냐? 그렇다면 너는 예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이냐? 너는 예비를 잘 했느냐? 너는 어떤 방식으로 예수의 재림을 맞이..

[하나님 나라]<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앱 홍보 영상> [내부링크]

천국 복음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다 이 복음 특집 페이지에서는 주님의 재림에 관한 비밀을 밝히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님을 맞이하고 천국에 가는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슬기로운 처녀..

[하나님 나라]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27) ‘동방번개’, 즉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중국에 나타나 역사하신 후부터..

[복음 ]죄란 무엇인가? 반복 되는 죄를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세계 각지에선 점점 더 큰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루어졌으니 주님은 이미 돌아오셨을 겁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이가 죄에서 벗어나지 못해 고뇌하고 있습니..

[하나님 나라]진심으로 하나님께 순종하는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께 얻어진다 [내부링크]

『성령 역사는 하루하루 새로워지고 한 단계 한 단계 더 높아진다. 내일의 계시는 오늘보다 더 높으며, 한 걸음씩 계단을 오르듯 언제나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간다. 하나님은 이런 사역을 통해 사람을 온전케 한다...

[성경 관련 영화]<험난한 천국 길>명장면(5)‘바리새인’은 왜 하나님을 대적하는 건가? [내부링크]

영상 소개 교계의 바리새인들은 성경을 많이 알고 있고, 오랫동안 하나님을 섬겼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성육신 하나님이 하시는 사역에 대해 알아보기는커녕 오히려 광적으로 비판하고 정죄..

[복음]하나님이 말세에 중국에 성육신하신다는 성경의 예언과 하나님 말씀의 근거가 있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해 뜨는 곳에서부터 해 지는 곳까지의 이방 민족 중에서 내 이름이 크게 될 것이라”(말 1:11)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하나님 나라]기독교 영화 <하나님을 믿다: 일어나라, 노예 되기 원치 않는 사람들아!> [내부링크]

 영상 소개  맹장림은 중국 삼자 교회의 일원이었다. 처음에는 삼자 교회를 다니면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시진핑 정권이 출범하면서 중국 정부는 종교 탄압을 더 강화했다...

[하나님 나라]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람이다 [내부링크]

 『하나님 사역의 근본 취지가 무엇인지, 하나님이 사람에게서 얻고자 하는 결실이 무엇인지, 하나님이 사람을 향해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이는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파악해야 할 것들이다. 현..

[하나님 나라] 재림 주 예수님의 복음 <경건의 비밀 (속편)> 예고편 [내부링크]

영상 소개 내용소개:린버언은 주님을 몇십 년 믿어온 신실한 크리스천입니다. 그는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은 뒤로 목사와 장로, 적그리스도에게 정죄받고 배척당하고 기독교계에..

[하나님 나라]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다 [내부링크]

 『나는 땅에서 많은 사람을 찾아 나를 따르는 자가 되게 하였다. 따르는 사람 중에는 제사장이 되는 사람도 있고, 리더나 아들들이 되는 사람도 있고, 백성이나 봉사자가 되는 사람도 있다. 나는 나에 대한 사람..

[하나님나라]≪성경≫에 관한 대표적인 말씀 [내부링크]

 1. 오랫동안 사람이 전통적으로 믿어 온 방식(세계 3대 종교 중 기독교의 믿음법)은 성경을 보는 것이다. 성경을 떠나면 주를 믿는 것이 아니고, 성경을 떠나면 사이비이자 이단이라 한다. 다른 책을 보더라도..

[복음]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2천 년 전, 예수님은 속히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하나님은 두 번째로 강림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말씀을 선포하시어 우리에게 천국에 가는 길, 영생을 얻는 길을 알려 ..

[하나님 나라]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하나님 나라]산상수훈, 예수의 비유, 계명 [내부링크]

1. 산상수훈 복에 대하여(마 5:3~12) 빛과 소금에 대하여(마 5:13~16) 율법에 대하여(마 5:17~20) 노에 대하여(마 5:21~26) 간음에 대하여(마 5:27~30) 이혼에 대하여(마 5:31~32) 맹세에 대하여(..

무지개는 하나님이 말씀으로 사람과 언약을 세운 표적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씀으로 사람과 언약을 세우다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

성경은 단지 앞 두 단계 역사의 실제 기록이지 결코 하나님의 전부 역사의 기록은 아니다. [내부링크]

성경은 단지 하나님의 율법시대와 은혜시대 두 단계 역사의 실제 기록이지 결코 하나님의 전부 역사의 기록은 아니다. 성경 참고: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

반드시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야 하고 사람의 관념과 상상에 근거해서는 들림받을 수 없다 [내부링크]

들림받으려면 반드시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야 하고 사람의 관념과 상상에 근거해서는 안 된다.  성경 참고: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

누가 천국 길의 걸림돌인가 [내부링크]

천국 길의 걸림돌은 누구인가  남편이 세상을 뜨자 저는 모진 슬픔을 이겨 내며 아이를 키워야 했습니다. 남편의 죽음으로 아이와의 생활은 한 순간에 곤경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그때, 주님의 사랑이 늘..

전능하신 하나님께이 승리하고 돌아오셨음을 찬양하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승리하고 돌아오셨음을 찬양하네 [제18회 교회 합창]  “하나님은 시작과 끝이다", 오직 하나님만이 새 시대를 개척하시고 옛 시대를 끝마치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은혜시대를 개척하시고..

복음을 확장하는 사역도 사람을 구원하기 위한 사역이다 [내부링크]

복음을 확장하는 사역도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이다  사람은 내가 땅에서 사역하는 근본 취지, 즉 내가 사역을 통해 궁극적으로 얻으려는 것이 무엇이며 어느 정도까지 해야 사역의 종점에 다다르게 되는지 알아야..

도대체 어떤 것이 하나님을 믿는 진실한 간증인가 [내부링크]

도대체 어떤 사람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인가? 어떤 것이 하나님을 믿는 진실한 간증인가? 성경 참고: “욥이 일어나 겉옷을 찢고 머리털을 밀고 땅에 엎드려 경배하며 가로되 내가 모태에서 적신이 나왔..

나는 끝내 집으로 돌아왔다(하) [내부링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하)  다음 날인 3월 12일 제 가슴은 온 종일 어렴풋하게 느껴지는 희망과 알 수 없는 감동으로 두근거렸습니다. 전날 저녁 저는 수잔과 주로 ‘인자’, ‘성육신’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기..

나는 끝내 집으로 돌아왔다(상) [내부링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상)  주님을 믿은지 10년이 넘은 저는 예전에 교회일꾼으로 봉사하며 2년간 교회를 섬겼던 적이 있습니다. 그후에는 싱가폴 등 여러 곳을 다니면서 돈도 적지 않게 벌었지만, 약육강식의 사..

[기독교 영상] 하나님은 인류에 대한 말세 경고 [내부링크]

[기독교 영상] 하나님은 인류에 대한 말세 경고 <노아의 때가 이르렀다>  소개: 이것은 실화입니다. 쓰촨(四川)성 칭핑향(淸平鄕)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여러 번 거절해서 두 차례의 치명적인 재난..

매단계 역사는 어떻게 단계마다 심화되어 사람으로 하여금 구원받고 온전케 되게 하는가 [내부링크]

 3단계 역사는 어떻게 단계마다 심화되어 사람으로 구원받고 온전케 되게 하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전체 경영은 세 단계로 나뉜다. 하나님은 각 단계마다 사람에게 적합한 요구를 하는데, 시대의 전이와..

하나님이 말세에 심판 사역을 하여 재난 전에 이긴 자를 얻다 [내부링크]

  말세에 하나님이 심판하여 재난 전에 이긴 자를 만드시다  오늘날, 전능하신 하나님은 여전히 진심을 믿는 모든 사람들이 돌아서기를 바라고 계시고,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이 돌아오기를 인내..

말씀이 모든것을 성취한다 [내부링크]

말씀이 모든것을 이룬다  하나님이 하는 말씀과 사역은 모두 시대에 따라 다르다. 시대가 달라지면 하나님이 하는 말씀도 달라진다. 하나님은 규례를 지키지 않고, 같은 사역을 반복하지 않으며, 지나간 일에는..

교계는 왜 항상 하나님의 새 사역을 미친듯이 대적하고 정죄하는가 [내부링크]

교계는 왜 항상 하나님의 새 사역을 미친듯이 대적하고 정죄하는가?  하나님은 사람을 구원하려고 두 차례나 성육신하여 친히 인간 세상에 오셨습니다. 그때마다 교계 지도자들의 극렬한 대적과 정죄, 미친듯한..

[하나님 나라]아브라함이 이삭을 바치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줌으로 아브라함에게 한 말씀이 응하였다. 그렇다고 하나님의 계획이 그것으로 끝났음을 뜻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인류를 경영하고 구원하는 하나님의 위대한 계획은 막 시작되었..

창조주 하나님-셋째 날, 땅과 바다가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생겼으며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은 생기로 가득 찼다 [내부링크]

 계속해서 다음 단락 창세기 1장 9절에서 11절 말씀의 첫 구절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천하의 물이 한곳으로 모이고 뭍이 드러나라 하시매”, 하나님은 “천하의 물이 한곳으로 모이고 뭍이 드러나라”라고..

[창조주]하나님이 말씀으로 사람과 언약을 세우다 [내부링크]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생물 사이에 영세까지..

[창조주 하나님]영계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영계란 무엇이냐? 간단히 요약해 설명하자면, 영계는 물질세계와 구별되는 중요한 곳이다. 왜 중요한 곳이라고 말할까? 자세히 이야기해 보자. 영계의 존재는 인류가 사는 물질세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영..

[창조주 하나님]-이방인의 생사윤회 [내부링크]

 이방인의 생사윤회부터 이야기해 보자. 사람이 죽으면 영계의 한 일꾼이 와서 데려간다. 데려가는 것이 무엇이냐? 데려가는 것은 육체가 아니라 영혼이다. 이 영혼은 어떤 장소로 인도되는데, 이곳은 막 죽은 사..

[창조주 하나님]이야기 2. 큰 산과 시냇물, 광풍, 거대한 파도 [내부링크]

 시냇물이 구불구불 천천히 흘러 산자락에 다다랐다. 큰 산이 시냇물의 길을 막자 시냇물은 조그마한 목소리로 말했다. “비켜 줘! 내 앞길을 막았어. 내가 갈 방향을 막았단 말이야.” 산이 물었다. “넌 어디를..

[천국의 복음]하나님에 대한 욥의 믿음은 하나님이 보이지 않음으로 인해 흔들린 적이 없다 [내부링크]

욥은 하나님에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다 “그가 내 앞으로 지나시나 내가 보지 못하며 그가 내 앞에서 나아가시나 내가 깨닫지 못하느니라”(욥 9:11) “그런데 내가 앞으로 가도 그가 아니 계시고 뒤로..

[창조주 하나님]이야기 1. 씨앗, 대지, 나무, 햇빛, 새, 그리고 사람 [내부링크]

 한 톨의 씨앗이 땅에 떨어졌다. 큰비가 지나간 후 씨앗은 새싹을 틔웠고, 천천히 땅에 뿌리를 내렸다. 새싹은 비바람을 견디고 맑고 흐린 날씨를 견디며 점점 자라났다. 여름에는 대지가 수분을 공급해 주며 뜨..

창조주 하나님-셋째 날, 땅과 바다가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생겼으며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은 생기로 가득 찼다 [내부링크]

 계속해서 다음 단락 창세기 1장 9절에서 11절 말씀의 첫 구절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천하의 물이 한곳으로 모이고 뭍이 드러나라 하시매”, 하나님은 “천하의 물이 한곳으로 모이고 뭍이 드러나라”라고..

[복음 간증]미혹될까 두려워 찾고 구하지 않는다면 주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미혹될까 두려워 찾고 구하지 않는다면 주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오디오북)  여러분, 혹시 ‘인열폐식’이라는 사자성어를 아십니까? 이 말은 목이 멜까 식사를 끊는다는 뜻으로, 조그만 장애를 걱정하..

창조주 하나님-둘째 날, 하나님이 권능으로 물을 지배하고 궁창을 창조함으로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생존 공간이 만들어졌다 [내부링크]

 계속해서 두 번째 단락의 성경 구절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게 하리라 하시고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

[천국의 복음]성경 및 하나님이 욥을 평가한 말씀 [내부링크]

 “우스 땅에 욥이라 이름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순전하고 정직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자더라”(욥 1:1)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을 불러다가 성결케 하되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약속하다 [내부링크]

 (1)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약속하다  “하나님이 또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내 사래는 이름을 사래라 하지 말고 그 이름을 사라라 하라 내가 그에게 복을 주어 그로 네게 아들을 낳아주게 하며 내..

창조주 하나님-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이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생기고 세워지다 [내부링크]

 먼저 첫 번째 단락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두움을 나누사 빛을 낮이라 칭하시고 어두움을 밤이라 칭하시니라 저녁이..

[천국의 복음]영계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영계란 무엇이냐? 간단히 요약해 설명하자면, 영계는 물질세계와 구별되는 중요한 곳이다. 왜 중요한 곳이라고 말할까? 자세히 이야기해 보자. 영계의 존재는 인류가 사는 물질세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영..

[천국의 복음]모든 정의의 힘과 긍정적인 사물을 보장하는 하나님의 진노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씀하고 생각하고 행한 이 사례들을 통해 너는 하나님의 거스를 수 없는 공의로운 성품을 알 수 있겠느냐? 하나님의 이 성품에 대해 사람이 얼마나 알 수 있든 간에 이는 하나님 자신만이 갖고 있는..

복음 간증-노아의 때가 도래하였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면 어떻게 나타나 사역하실까? [내부링크]

   일찍이 예수님은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3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세계 각지에서 재난이 빈번히 발생하면서 노아 시대 현상들이 나타남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시..

천지창조 해석-하나님은 여러 날짐승과 길짐승, 물고기, 곤충 및 식물을 위해서도 경계를 나누어 주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이러한 경계를 정했기 때문에 여러 지리적 형태에 따라 다양한 생존 환경이 생겼다. 이러한 생존 환경은 여러 날짐승과 길짐승에게 편리함과 생존 공간을 가져다주었다. 이로써 여러 생물들의 생존 환..

[천국 복음]하나님은 말세의 심판 사역으로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가? [내부링크]

대표적인 하나님 말씀:  『말세 그리스도는 아주 많은 방면의 진리로 사람을 교훈하고, 사람의 본질을 폭로하며, 사람의 언행을 해부한다. 이런 말씀에는 아주 많은 방면의 진리가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면, 사..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려고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명하다 [내부링크]

 “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나님과 동행하였으며 그가 세 아들을 낳았으니 셈과 함과 야벳이라 때에 온 땅이 하나님 앞에 패괴하여 강포가 땅에 충만한지라 하나님..

그리스도인의 체험: 큰사람이 되겠다는 포부를 내려놓고 얻은 해방감 [내부링크]

수 위  한 철학책에서 이런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에 사는 한 여학생은 성적이 좋아 선생님의 애제자였고, 같은 반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롤모델이었습니다. 주변에서 쏟아지는 칭찬에 이 여학생은 자..

[하나님 나라]하나님이 하와를 만들다 [내부링크]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아담이 어떻게 이름을 짓나..

[하나님 나라]하나님은 전능과 지혜로 만물에게 공급해 주고, 인류의 생존을 유지시킨다 [내부링크]

 처음에 우리는 사람의 생존 환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나님이 인류에게 생존 환경을 주기 위해 어떤 일을 했는지, 무엇을 예비했는지, 무엇을 처리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였고,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한 만..

[하나님 나라]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해 준 육류, 물과 약재 [내부링크]

 곡물류, 채소, 과일, 견과류는 채식에 포함된다. 식물성 식품이지만 영양소가 풍부하여 인체에 필요한 성분을 충족시킬 수 있다. 하지만 하나님은 “사람에겐 이런 것만 주면 되니 이런 것만 먹게 하자!”라고..

[하나님 나라]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한 일용할 양식 [내부링크]

 방금 우리는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한 후 인류 생존의 필수 조건으로 어떤 것을 예비했는지, 즉 큰 환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가 이야기한 5가지는 모두 그 환경에 속한다. 지금부터는 사람의 육체적..

경쟁심으로 괴로웠던 삶에서 벗어나는 길 [내부링크]

샤오씬  오늘날 사회에는 비교 심리가 특별히 성행하고 있습니다. 나이, 집단, 계층을 막론하고 사람들은 서로 비교하는 마음을 갖고 있고 그것을 행동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비교의 흐름은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

[하나님 나라]도박에 빠졌던 내가 변화된 계기 [내부링크]

샤오량  편집자의 말: 지금 우리 사회는 지위와 명성이 높고 낮음을 막론하고 도박에 빠지면 쉽게 끊을 수가 없습니다. 도박으로 인해 부유했던 사람이 빈털터리가 되기도 하고 가산을 탕진하거나 부부가 헤어져..

우울증의 근원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편집자의 말: 최근 들어 우울증이 조용히 우리 삶에 스며들었고 우울증을 앓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이는 우울증으로 괴로워하고 심지어 삶의 희망을 잃어버리고 고통 속에 살고 있습니다. 그..

대인 관계를 잘 다스리는 비법 [내부링크]

후베이   성 쉬에천  고등학교 졸업 후, 저는 명문대에 진학했습니다. 원서를 제출할 때 저는 요즘 한창 떠오르고 인기 있는 관리 분야인 인력자원 관리(약칭 HR) 학과에 지원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이 다가..

스마트 폰 중독의 원흉은? [내부링크]

양양  하루는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글귀를 봤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하늘과 땅끝이 아니라 함께 있으면서 스마트폰만 보는 너의 모습을 볼 때다.’ 확실히 지금 지하철역, 버스, 식당, 거리 곳곳마다..

[하나님 나라]남편의 배신 후 고통의 먹구름에서 빠져나오도록 구원해 주신 하나님 [내부링크]

오양모(歐陽默)  덧없이 흐른 세월 속에서 홍아(泓兒)는 아무것도 모르던 아이에서 어느덧 어엿한 소녀가 되었습니다. 사랑에 눈을 뜬 홍아는 자신만의 사랑관을 갖고 있었습니다. 부귀영화를 바라지 않고 그 어..

[하나님 나라]결혼의 아픔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가호를 받다 [내부링크]

미국   미령 남편의 배신으로 깨져 버린 행복했던 결혼 생활  어려서부터 로맨스물을 좋아했던 저는 연애와 결혼에 큰 기대를 품고 있었습니다. 저는 나중에 커서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며 끝까지 함..

[복음]하나님 말씀에 따라 바람난 남편을 편하게 대하게 되다 [내부링크]

 저의 성장 과정에서 로맨스 소설은 결코 빠질 수 없는 존재입니다. 남녀 주인공이 죽음도 마다치 않고 사랑을 지키는 모습과 각고 끝에 그들의 사랑이 결실을 맺는 순간을 보면 전 너무 감동한 나머지 눈물을 흘..

[복음]9년 간의 고부갈등은 어떻게 해결했는가? [내부링크]

치먀오  편집자의 주: ‘사연 없는 가정은 없다’라는 말을 우리는 흔히 들어왔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갈등이라고 하면 고부 갈등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수천 년 동안 원만한 고부 관계를 만드는 것이 많은..

[복음]하나님의 축복으로 진정한 집을 찾다 [내부링크]

미국  샤오린  우리 집을 파탄 내버린 원망스러운 아빠  ‘쾅! 콰당!’  “너 다시 한번 지껄여 봐! 가만 안 둘 거야! …”  시끄러운 소리가 깊은 밤의 적막함을 깼습니다. 저와 언니는 잠에서 깨어났고 그..

[복음]불행한 결혼 생활 가운데 하나님이 나를 이끌어 주셨어요 [내부링크]

홍콩   아자오  자오는 창문 앞에 앉아 손에 들린 이혼 서류를 보며 무거운 짐을 내려놓은 듯했습니다. 자오는 하나님의 은혜와 구원에 힘입어 마침내 고통스러웠던 결혼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창밖..

[복음]실연 후 얻은 깨달음 [내부링크]

 초여름 아침, 공기 중에는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있었고 강하게 내리쬐는 햇살은 모든 곳을 밝게 비추었습니다. 꽃무늬 시폰 스커트를 입은 친이(沁伊)는 지하철역에서 만족스럽다는 듯이 앉아 다음 열차를..

[복음]사랑과 결혼을 대하는 그리스도인의 자세 [내부링크]

샬롬! 주안에서 평안하십니까! 행복한 결혼 생활은 누구나 꿈꾸는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다 누리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무엇보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죠. 크리스천 이은주님도 결혼할 나이가..

[복음]그리스도인의 생활: 이제는 경쟁하면서 살지 않게 되었네 [내부링크]

장  쥔  새벽녘, 한 줄기 햇빛이 방안을 비추자 마루는 온통 황금빛으로 물들었습니다. 첸후(千蕙)이는 눈을 떠서 기지개를 켰습니다. 막 침대에서 일어나려고 할 때, ‘따르릉’ 전화벨이 울렸습니다. 전화를..

[하나님 나라]직장에서의 사탄의 유혹 [내부링크]

카이신(開心)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이 점점 화려해져 사람들이 보고 마음이 모두 그곳에 끌렸는데, 많은 사람들은 그곳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 그 사기꾼들과 술법사들..

[복음]빨간불이 들어온 우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리즈(理智)  쉬쟈오(許嬌)는 케이크 가게에서 제빵을 배우는 실습생입니다. 쉬쟈오의 제빵 실력은 빠른 속도로 늘어 케이크를 만들 때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어느 날 쉬쟈오가 만든 케이크를 점장이 보..

[복음]다른 사람의 존중을 받으려거든 포장부터 벗어 던져라 [내부링크]

싱가포르 천칭(陳青)  일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다른 사람이 무시할까 봐 악착같이 자신의 단점을 가리기 위해 애쓰고 몰라도 아는 척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살다 보니 삶도 고달프고 업무 효율..

[복음]경쟁자와 친구가 되다 [내부링크]

핑판(平凡)  “동생! 정말 마음도 넓지. 난 예전에 동생 가게 앞에서 동생 일거리를 빼앗았는데 화는커녕 도리어 내게 고객을 소개해 주다니.…” 경쟁자인 샤오롄(小連)이 부끄러운 듯 말했습니다.  샤오롄의..

[복음]기독교 신자가 직장에서 얻은 교훈 ㅡ 이익 앞에서 깨졌던 우정을 되돌리는 방법 [내부링크]

예칭(葉青)  2018년 9월 3일 월요일 맑음  오늘로 미용실에서 일한 지 한 달이 되었다. 처음 왔을 때 사장님은 샤오제(小潔)를 시켜 내게 업무를 알려 주라고 했다. 샤오제는 활발한 아이였고 사적인 얘기든 공..

[하나님 나라]진리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도리는 또 무엇인가? [내부링크]

진리란 무엇인가? 성경 지식과 도리는 또 무엇인가?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 1:1)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

[하나님 나라]‘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발췌문 1) [내부링크]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발췌문 1)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그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 왔던 사람들 가운데 흰 구름..

[하나님 나라]반드시 전능하신 하나님만이 천지만물을 창조한 유일하신 참 하나님임을 인식해야 한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은 돌아오신 예수님 관련된 하나님 말씀:  『예수는 여호와의 사역 이후에 성육신하여 사람들 가운데서 사역하였다. 예수의 사역은 독립적인 것이 아니라 여호와의 사역을 기반으로 한 것이고..

[하나님 나라]‘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발췌문 3) [내부링크]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발췌문 3)  말세에 강림한 구세주가 여전히 예수라 불리고 그때처럼 유대에서 태어나 사역한다면, 내가 이스라엘 사람만 만들었고 그들만 구속한다는 것이지..

[하나님 나라]아카펠라 찬양MV <헛되이 살지 않으리> [내부링크]

[아카펠라 찬양MV] <헛되이 살지 않으리> 헛되이 살지 않으리 헛되이 살지 않으리 오늘 운 좋게 하나님 만나 그분의 역사 체험하게 되었네 성육신하신 실제 하나님을 알게 되었네 기묘하고..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사역으로 맺게 될 결실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19) [내부링크]

 하나님께 인정받지 못하는 부류의 사람 어떤 사람들의 믿음은 하나님께 전혀 인정받지 못한다. 다시 말해, 하나님은 그 사람들을 하나님을 따르는 자들로 인정하지 않는다. 하나님은 그들의 믿음을 인정하지 않..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2>(발췌문 44) [내부링크]

 사탄이 다시 욥을 시험하다(온몸에 악창이 나다)  1) 하나님의 말씀  (욥 2:3)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내 종 욥을 유의하여 보았느냐 그와 같이 순전하고 정직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2>(발췌문 48) [내부링크]

 욥은 사탄을 이겨 하나님 눈에 진정한 사람이 되었다  욥은 처음의 시련에서 모든 재산과 자녀를 잃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그로 인해 무너지지 않았고, 하나님께 죄를 짓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는..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발췌문 285) [내부링크]

 지난날, 유대인들은 모두 구약 성경을 보았으므로 한 남자 아기가 구유에 강생하리라는 이사야의 예언을 알고 있었다. 그런데도 왜 예수를 핍박했겠느냐? 패역한 본성과 성령의 역사에 대한 무지 때문 아니겠느..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98) [내부링크]

사탄에 대한 하나님의 분부 (욥 2:6)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내가 그를 네 손에 붙이노라 오직 그의 생명은 해하지 말찌니라” 사탄은 감히 창조주의 권능을 초월하지 못했으며 ..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2>(발췌문 45) [내부링크]

 욥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또 다른 모습은 범사에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한 것이다 욥이 사탄의 온갖 학대를 받으면서도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버리지 않았을 때, 가장 먼저 그의 아내..

말씀 찬양 CCM <하나님나라의 예포 울릴 때>(가사 버전) [내부링크]

1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는 과거와 달리 사람의 행위와 상관없이 사람이 알 수도, 할 수도 없는 사역을 하나님이 강림해 친히 사역하시네 하나님나라 건축되기 시작할 때 성육신께서..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사역으로 맺게 될 결실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9) [내부링크]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사역으로 맺게 될 결실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발췌문 9) 하나님은 여러 가지 시련으로 사람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나는지 검증..

워십 찬양<놓친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내부링크]

깨어나라, 형제들아! 깨어나라, 자매들아! 하나님의 날은 연기되지 않는다 시간이 곧 생명이니 시간을 잡는 것이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시간은 그리 많지 않다! 대학은 떨어져도 계속 공부하..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97) [내부링크]

창조주의 권능은 영원히 바뀌지 않고 거스를 수 없다 1. 하나님이 말씀으로 만유를 창조하다 (창 1:3~5)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

말씀 찬양 CCM <열방에서 증거되는 전능하신 하나님 이름>(가사 버전) [내부링크]

1 하나님나라의 왕 전능하신 하나님이 증거된 이후 하나님의 경륜 범위는 전 우주에 두루 펼쳐졌네 그의 현현은 중국뿐 아니라 열방에 증거되었네 모두가 그의 이름 부르고 온갖 방법으로 ..

말씀 찬양 CCM <하나님 경영 사역의 목적>(가사 버전)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 년 경영은 세 개 시대로 나뉜다 율법시대와 은혜시대 그리고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이다 이 세 개의 시대는 시대가 다름에 따라 역사한 내용도 다르다 역사한 내용도..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89) [내부링크]

 창조주 권능하의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새와 어류, 나무와 화초처럼 움직일 수 있는 것과 움직일 수 없는 것, 그리고 여섯째 날에 만들어진 집짐승, 곤충, 들짐승을 포함하여 하나님이 만든 만물은 하나님이..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2>(발췌문 56) [내부링크]

하나님이 사람에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사람은 하나님이 만물 가운데서 나타내는 행사만으로도 충분히 하나님을 알 수 있다  욥은 하나님의 얼굴을 보지 못했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은 적이 없으며, 더욱이..

말씀 찬양 CCM <하나님 공의의 심판 온 우주 향하네>(가사 버전) [내부링크]

1 공의의 심판 곧 온 우주 향하니 모두가 겁에 질려 두려워하네 세상에 공의가 있음을 들어 본 적 없기 때문이라 공의로운 해가 나타날 때 동방을 비추고 온 우주를 밝게 비추네 사람이..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욥의 증거가 후세 사람들에게 주는 경고와 계시 [내부링크]

 사람은 하나님이 한 사람을 완전히 얻는 전 과정을 깨달은 동시에, 하나님이 욥을 사탄에게 넘긴 목적과 의미도 알게 되었다. 또 더 이상 욥이 받았던 고난을 마음에 두지 않게 되었고 욥이 받은 고통의 의미에..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휴거란 무엇인가? 어떻게 해야 환난 전에 휴거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재난이 갈수록 점점 더 커지는 지금, 세상 사람들조차 이제는 말세라고 합니다. 더구나 주님의 재림 예언이 이루어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휴거 되어 (들림 받아) 천국에 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예배의 중요성을 3가지 측면으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성경에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우리 크리스천들은 항상 모이기에 힘써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은 직장이나 세상의 여러 가지 일 때문에 정상적으로..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인류는 서로 다른 생활 방식으로 인해 경계를 갖게 되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만물을 창조하고, 만물의 경계를 정했으며, 만물 속에서 여러 가지 생물을 양육하고 있다. 동시에 하나님은 인류를 위해 다양한 생존 방식도 예비하였다. 따라서 네가 본 인류의 생존 방식은 한 가지만..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예배의 득과 실 [내부링크]

미국 궈쯔  저는 미국에서 유학 중인 고등학생 궈즈(果子)라고 합니다. 저는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1살 때 어머니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았습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는 종종 제게 이렇게 말..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사악한 중국 공산당의 공개 재판의 베일을 벗기다 [내부링크]

 2014년 8월 21일, ‘5·28’ 자오위안(招遠) 살인 사건의 공개 재판이 산둥(山東) 옌타이(煙臺)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공개 재판에 대해 텐센트 사이트는 ‘자오위안 살인 사건 피고인, 법정 자백: 내가 바로 신..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 ]교계는 왜 항상 하나님의 새 사역을 미친듯이 대적하고 정죄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은 사람을 구원하려고 두 차례나 성육신하여 친히 인간 세상에 오셨습니다. 그때마다 교계 지도자들의 극렬한 대적과 정죄, 미친듯한 박해를 받아왔습니다. 이 사실은 놀라우면서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다 목사, 장로, 전도사에게서 ‘동방번개’를 들어봤겠지만 ‘동방번개’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동방번개’의 유래 또한 각 교파..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욥은 화복을 따지지 않고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였다 [내부링크]

욥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고 화복을 따지지 않았다  성경에 기록된 욥의 이야기에 한 번도 언급한 적이 없는 사실이 하나 있다. 그것이 우리가 오늘 언급할 중점이다. 욥이 하나님을 보지 못했고 직접 하나님..

[하나님 나라]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온도 [내부링크]

 둘째는 온도이다. 모두가 알고 있는 온도는 인류 생존에 적합한 환경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만약 기온이 40도 이상으로 너무 높게 오르면 사람은 에너지 소모가 너무 크지 않겠느냐? 사람이 사는 것이 고통스..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두 번째 관문, 성장 [내부링크]

 한 사람이 어떤 가정 환경에서 어떤 가정 교육을 받는지는 그 사람이 태어난 가정에 의해 좌우되며, 이는 성장 배경을 결정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일생에서 두 번째로 거치게 되는 중요한 관문이다. 이 관문..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사탄이 다시 욥을 시험하다(온몸에 악창이 나다) [내부링크]

 1) 하나님의 말씀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내 종 욥을 유의하여 보았느냐 그와 같이 순전하고 정직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자가 세상에 없느니라 네가 나를 격동하여 까닭없이 그를..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니느웨 사람들에게 임한 여호와 하나님의 경고 [내부링크]

 “여호와의 말씀이 아밋대의 아들 요나에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너는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그것을 쳐서 외치라 그 악독이 내 앞에 상달하였음이니라 하시니라”(욘 1:1~2)  “여호와의 말씀이 두번..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당신은 진정한 회개했습니까? [내부링크]

미국 샤오위  예수님께서는 일찍이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우리 모두를 향한 주님의 요구입니다. 우리는 진정한 회개에 이르러야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재..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첫 번째 관문, 탄생 [내부링크]

 어디에서 또는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성별과 외모로 태어나는지, 언제 태어나는지, 이것은 모든 사람이 삶에서 거쳐야 할 첫 번째 관문과 관련된 몇 가지 내용이다.  첫 번째 관문은 창조주가 운명으..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하나님이 무지개를 사람과 맺은 언약의 증거로 삼다 [내부링크]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생물 사이에 영세까지..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계속 하나님을 적대시하며 대항했던 소돔 성, 하나님에 의해 완전히 제거되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에 대해 대략적으로 이해했으니, 이제 다시 돌아와 하나님 안중의 죄악의 도시, 소돔 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소돔 성의 본질을 앎으로써 하나님이 왜 이 성을 멸망시키려 하였고, 왜..

[하나님 나라]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공기 [내부링크]

 먼저, 하나님은 공기를 만들어 사람이 숨 쉴 수 있도록 하였다. 공기는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냐? 사람은 살아 있는 모든 순간 공기가 필요하며, 잠을 잔다 하더라도 공기가 필요하다. 하..

창조주 하나님-여섯째 날, 창조주가 말씀하니 그의 생각 속 각종 생물들이 속속 등장하였다 [내부링크]

 부지불식간에, 창조주가 만물을 창조하는 사역이 벌써 닷새 동안이나 계속되었고, 곧이어 그 여섯째 날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이날은 또 하나의 새로운 시작이자 또 하나의 평범하지 않은 날이었다. 새날이 왔을..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하나님의 축복 [내부링크]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국의 아비가 될찌라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열국의 아비가 되게 함이니라 내가 너로 심히 번성케 하리니 나..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소돔이 하나님의 진노를 사 흔적도 없이 멸망당하다 [내부링크]

 소돔 성 사람들은 두 사자를 보았을 때, 그들이 거기에 온 이유를 묻는 자가 없었고 그들이 하나님의 뜻을 전하러 왔는지도 묻는 자가 없었다. 오히려 그들은 무리 지어 와서 다짜고짜 미친개와 같이, 악한 이리..

천지창조 해석-다섯째 날, 다양한 형태의 생명들이 각각의 방식으로 창조주의 권능을 보여 주었다 [내부링크]

 성경 말씀은 다음과 같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들은 생물로 번성케 하라 땅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하시고 하나님이 큰 물고기와 물에서 번성하여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날개 있는 모든..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 사이트]하나님은 인류의 각 종족에게 경계를 나누어 주었다 [내부링크]

… 이는 전 인류에게 있어 중요하고 또 중요한 문제이다! 하나님은 여러 가지 생물의 범위를 나누고, 여러 인류의 생존 방식을 정하였으며, 지구상의 서로 다른 종족, 서로 다른 부류의 사람들을 나누고 범위를 정..

[창조주 하나님]인류의 운명, 만물의 운명은 창조주의 주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내부링크]

 너희는 이미 성인이 되었는데, 어떤 사람은 중년이나 노년에 접어들었을 것이다. 하나님을 믿기 전부터 믿기까지, 하나님을 믿기 시작해서 그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그의 사역을 체험하기까지 그의 주재에 대해..

[복음 간증]인생에서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국왕의 유언을 보며 돌아보기 [내부링크]

— 살아가는 가치와 의미는 무엇인가 모옌(莫言)  우연한 기회에 휴대폰에서 역사 이야기를 한 편 보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얻은 깨달음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장군 중 하나인 알..

[하나님 나라]홍수 후 노아에 대한 하나님의 축복 [내부링크]

“하나님이 노아와 그 아들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의 모든 짐승과 공중의 모든 새와 땅에 기는 모든것과 바다의 모든 고기가 너희를 두려워하며 너희를 무서워..

창조주 하나님-넷째 날, 하나님이 또 한 번 권능을 행하자 인류의 절기와 날짜와 연도가 탄생되었다 [내부링크]

 창조주는 말씀으로 자신의 계획을 이루면서 그렇게 자신이 계획했던 처음 3일을 보냈다. 그 3일 동안, 그가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지 못했고, 기진맥진하는 모습도 보지 못했다. 오히려 그는 자신이 계획..

[하나님 나라]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내부링크]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