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box-selfstorage의 등록된 링크

 alphabox-selfstor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경남창원김해양산 방역업체 청결한민족 – “청결이 우선이다’ 캠페인 전개 [내부링크]

경남창원김해양산 방역업체 청결한민족 – “청결이 우선이다’ 캠페인을 7월1일부터 전개하고 있다. -경남창원김해양산 방역업체 청결한민족은 여름철 감염병 예방을 위해서 “청결이 우선이다” 캠페인을 전개..

셀프스토리지 알파박스, 집보다 깨끗한 보관 환경으로 차별화 [내부링크]

셀프스토리지 알파박스가 짐보관 시스템과 관련된 신규 특허를 획득하며 서비스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셀프스토리지는 일종의 부동산 임대업으로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1950년대부터 등장한 개인창고..

부산방역 창원방역 김해방역 양산방역업체인 "청결한민족" - 새로운 북극곰 캐릭터 "결이" 개발 [내부링크]

부산방역업체 창원방역업체 김해방역업체 양산방역업체인 "청결한민족" - 새로운 북극곰 캐릭터 "결이" 개발하여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고 싶습니다 청결한민족은 2002년 설립된 (주)티엠아이 방역사업부..

부산창원양산김해 방역업체 청결한민족, 망하면 50%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 실시 [내부링크]

키워드 : 부산방역업체, 부산방역, 창원방역업체, 창원방역, 김해방역, 양산방역 제목 : 부산창원양산김해 방역업체 청결한 민족 - 망하면 50%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 실시 부산 경남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방..

장사의 기본 - 동네 장사라면 전단지부터 돌려야지!! [내부링크]

동네에서 가게를 오픈했다면 광고와 홍보 그리고 마케팅은 해 봤니? 동네에서 요식업을 시작했다면 전단지부터 시작해! 오늘 아침에는 새로 시작한 청결한 민족의 전단지를 사는 동네의 가게에 2시간 동안 돌리고..

부산 코로나방역 가정에서 하는 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가정에서 방역소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가정예방 방역살균 방법 1. 소독을 시작하기 전에 보건용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청소 및 소독을 하는 동안 얼굴과 눈..

월세받는 공유창고는 과연 얼마나 벌까? [내부링크]

월세받는 공유창고를 아시나요? #행운 #노후준비 #노후대비 #월세받는창고 #공유창고 #알파박스 #셀프스토리지 알파박스 네이버 카페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https://cafe.naver.com/alphabox 공유창고 알파박스..

도심속 창고 알파박스 [내부링크]

도심속 창고 알파박스~~ 미국이나 유럽 같은 해외로 나가면 이런 곳을 꽤 자주 보게 되는데요~ 바로 셀프스토리지! 짐을 맡겨주는 곳이라고 보면 되는데 제 주변에도 있어서 이번에 유용하게 이용해보..

개인 짐보관서비스을 위한 미니창고 알파박스를 찾았어요. [내부링크]

요즘 저는 화장품 수집에 취미를 둔 것 같은데 여러분은 개인적인 취향이나 취미가 있으신가용? 아무래도 이것저것 살 수 없고 소소하게 그리고 만족하는 삶을 살아가고 싶다보니 이런 취미..

마케팅과 창업 그리고 노후준비에 대한 잔소리 [내부링크]

2020년의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예측; 있는 사람과 공무원들은 좋은 세상이고, 자영업자와 임시직 근로자에게 한숨만 나오는 세상  https://jansori99.modoo.at/ [멘토의 잔소리 - 멘토의 잔소리..

김강우 주연의 99억의 여자 촬영장소 - 공유창고 알파박스 가산점 [내부링크]

2019.12.11일 KBS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 10회에 나왔던, 드라마 촬영지를 소개합니다. 김강우는 동생이 남긴 열쇠 32번를 찾기 위해 노력하다, 마침내 공유창고인 알파박스 가산점을 찾게 됩니다. 공유창고..

[FC모집] 공유창고 & 셀프스토리지 창업 및 투자 [내부링크]

알파박스 공유창고 & 셀프스토리지 창업 및 투자 공유창고 셀프스토리지는 새로운 부동산 투자로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 여름에는 홈플러스가 일산점에 셀프스토리지 오픈 2019년 가을에는 미니창고 다락..

개인창고는 나만의 특별한 비밀공간(비밀창고) [내부링크]

개인창고에는 어떤 특별한 물건을 보관할까요? 개인창고 서비스도 특이하고 궁금한데 이용자들은 어떤 물건을 보관할까요? 어떤 용도로 이용할까? 이용자들의 특별한 비밀공간(비밀창고)을 이용법을 알려드립니다...

알파박스 짐보관 개인창고, 드라마 "99억의 여자" 장소 협찬 [내부링크]

12월 4일 첫방된 KBS 새 드라마 99억의 여자 알파박스 짐보관 개인창고, 드라마 ‘99억의 여자’ 장소 협찬 짐보관 개인창고 알파박스가 최근 KBS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촬영 장소 협찬을 진행했다...

부산코워킹스페이스 부산소호사무실 패스파인더와 MOU [내부링크]

셀프스토리지와 코워킹스페이스가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부산코워킹스페이스 부산소호사무실 패스파인더와 공유창고 알파박스 셀프스토리지가 주인공이다. 공유창고 및 셀프스토리지 전문..

부산 공유오피스와 코워킹스페이스 어떤곳이 있을까? [내부링크]

공유 오피스 열풍이 전세계와 서울을 넘어 부산까지 도달했네요. 부산에서 활동중인 공유오피스와 코워킹스페이스 소호오피스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업체를 알아봐요. 공유오피스는 소통과 협업은 늘리고, 비용..

대학교 짐보관을 위한 스튜던트 스토리지 [내부링크]

대학생 짐보관을 위한 개인창고(스튜던트 스토리지)? 우리나라를 비롯한 선진국 대학생들의 짐보관 수요는 항상 있어왔다. 개인창고 시설인 셀프스토리지는 미국을 비롯한 일본, 영국,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의..

[알파박스 센텀점 고객후기]이사 꿀팁 셀프스토리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저희 알파박스 셀프스토리지 이용고객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안녕하세요 :) 유럽이나 북미를 여행하다보면 셀프스토리지라는 간판이 정말 많이 눈에 띄어요. 미드를 좋아하신다면 여러분도 한번쯤 보셨을..

공유창고 셀프스토리지는 단순한 짐보관이 아닌 보관문화를 만들어 간다. [내부링크]

공유창고 전문기업 알파박스는 한국에서 셀프스토리지로 단순한 짐보관이 아닌 추억을 보관하고, 보관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짐보관하면, 단순한 이삿짐 보관을 연상합니다. 따라서 개인의 짐보..

공유창고 서비스 전문기업 알파박스는 어떻게 창업했을까? [내부링크]

공유창고 서비스 전문기업 알파박스는 어떻게 창업했을까? 최근 들어 공유 경제BM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공유창고 기업인 알파박스에 대해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요. 간단하게, 공유창고 기업인 알파박스 창업 스..

재미있고 오싹한 할로윈데이 축제에는 어떤 할로윈분장이.... [내부링크]

10월들어 익숙하지 않은 축제 하나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스며들고 있다. 바로 할로윈데이 축제이다. 할로윈데이는 10월 31일인데, 9월부터 많은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마케팅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밀고 있는듯..

수집과 모으는 취미생활을 위한 공유창고 미니창고 알파박스 [내부링크]

공유창고란? 일반적으로 셀프스토리지를 뜻하며, 한국에서는 공유창고 미니창고, 개인창고, 셀프스토리지 등으로 불리고 있다. 알파박스 셀프스토리지는 서울부산경남 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중인 고..

짐보관에 필요한 우체국택배박스 6와 5호 규격과 사이즈 [내부링크]

짐보관을 하거나, 택배를 보내거나 할때, 가장 유용한 사이즈가 우체국택배박스5호와 6호 사이즈입니다. 셀프스토리지를 운영하는 알파박스는 모든 지점의 창고 사이즈에 대하여 우체국택배박스 5호 기준으로 몇개..

부산짐보관을 대표하는 셀프스토리지 알파박스 지점 소개 - 동김해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산짐보관을 대표하는 셀프스토리지 알파박스는 2015년 경남 김해에서 시작하여, 2018년까지 김해, 부산 그리고 서울까지 6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캠핑장비 보관을 위해 보관창고를 찾다가 제대..

셀프스토리지 전문기업 알파박스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파박스 셀프스토리지라는 짐보관회사 공유창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조선산업 불황으로 새로운 살길을 찾아야 하는 고민중에, 캠핑장비 보관을 위한 창고를 찾다가 제대로 된 창고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