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rinalrin의 등록된 링크

 alrinalr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부작용 속출하는 얀센 백신 부작용 및 장단점 [내부링크]

<얀센 백신 장점, 얀센 백신 효능> 얀센 백신 장점으로는 2회 접종해야 하는 다른 백신과 달리 1회 접종만 하면 된다. 국내에 도입이 확정된 코로나19 백신 가운데 유일하게 한 차례만 접종..

오세훈 시장 9억 쓴 자가검사키트 버리고 뒤늦게 정부와 협력하겠다 [내부링크]

오 시장은 자가검사 키트 도입을 기반으로 방역 조치를 완화시키는 ‘서울형 상생 방역’, 일명 오세훈 방역을 추진하면서 물류센터 등에서 관련된 시범사업을 진행해 왔다. 이 사업을 우수 협업상..

2021 대체공휴일 총 4일 추가키로 [내부링크]

<대체 공휴일 총 4일 추가, 이미 지난 3.1절 제외 시 올해 대체 공휴일 3일> 앞으로 3·1절과 광복절(8.15), 개천절(10.3), 한글날(10.9) 등 4일의 국경일에 대한 대체공휴일을 확대 적용시킨다. 제..

일산 학교 폭력 영상, 목 조르고 성추행 하는데 학폭 의심? [내부링크]

지난 7월 13일 경기 일산 동부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의 한 오픈 채팅방에 중학생 5명(남학생 3명과 여학생 2명)이 남학생 1명을 괴롭히는 영상이 유포되었다. 환한..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의 특징과 조경,소품,가구,조명,의자 [내부링크]

<미드센추리 모던이란?> 미드센추리 모던은 인테리어, 제품, 그래픽 디자인, 건축 등 1940~1960년에 인기 있었던 미국의 디자인으로 세계 2차 대전 기간 동안 이 용어는 1950년대 중반부터..

팀의 우울증 고백에 이휘재 동감하며 눈물 '와카남' [내부링크]

지난 13일 TV조선에서 방영된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결혼 5개월 차가 된 가수 팀과 그의 와이프 김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가수 팀은 달콤한 신혼의 일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10년..

2022 내년 최저임금 9160원, 월 191만4440원 [내부링크]

최저임금위원회 박준식 위원장이 7월 13일경 정부 세종청사 고용노동부 내 최저임금 위원회 전원 회의장에서 내년도 최저임금의 심의를 마친 뒤 회의장을 나섰다. 내년인 2022년도 최저임금은 9,160원으로 결정되..

이승기, 은지원 넷플릭스 예능에서 6년만 재회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방송인 은지원, 가수 엑소 카이,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조보아가 뭉친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는 소식이다. 7월 12일에 전해진 바로는 ..

배달업체 사장, 몽둥이로 라이더 폭행 [내부링크]

등이 벌겋게 되고 몽둥이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다. 코와 눈 주변도 검붉게 변해있다.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배달 기사로 일하고 있는 40대 조 모 씨는 지난달까지 일하고 있던 배달대행업체의 ..

생리대 착용샷이 웬 말? 생리대 광고 논란과 분노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기업의 생리대 광고가 논란이 일고 있다. 생리대를 판매하고 있는 이 업체는 지난해 공식 SNS를 통해 팬티형 생리대 광고물을 게재했다. 여성 모델이 팬티형 생..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지혜 남편에게 출산선물 받았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이지혜님 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 언니' 가수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에게 명품백을 선물 받았다.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드디어 구했습..

해방타운 장윤정 '생애 최초 라이브방송' [내부링크]

6일 방송된 JTBC '해방타운'에서는 장윤정이 '밸런스 게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통해 비춰졌다. 장윤정은 라이브 방송 중 '양자택일' 게임을 진행했는데 '도경완에게 경제권 넘겨주기 vs 하영이 동생 낳기' 중..

mbti별 친해지는 방법 [내부링크]

ISTJ - 물건 빌린 다음 그걸 막 다루는 걸 눈앞에서 대놓고 보여주기. 안 빌려주면 그걸 빌미로 삼아 뒤끝과 함께 대놓고 디스 하면 된다. ISTP - 별 이유 없이 대놓고 못되게 굴어도 그들에게 어그로를 끌 수 있..

민주당 대선후보 mbti [대한민국 mbti 과몰입] [내부링크]

이낙연 후보 ESFJ ( 사교적인 외교관 ) 최문순 후보 ENFP ( 재기 발랄한 활동가 ) 김두관 후보 ESFJ ( 사교적인 외교관 ) 정세균 후보 ESTJ ( 엄격한 관리자 ) 양승조 후보 ESTJ ( 엄격한 관리자 ) 박용진..

NS윤지 결혼, 상대는 이상해 김영임 부부 아들 [내부링크]

NS윤지는 '9월 결혼'을 사실화하자마자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아한 웨딩드레스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측근에 따르면 'NS윤지를 며느리로 맞는다'는 보도 이후 예비 시부모인 이상..

델타 변이 바이러스, 현 상황은? [내부링크]

<델타 변이 바이러스, 현 상황은?> 델타 변이에 관한 국내 의견 전 세계적으로 퍼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의 변이 바이러스인 델타 변이가 확산되는 가운데 방역당국은 국내 경우 유입 ..

알고있지만 웹툰 원작 드라마 한소희, 송강 출연 [내부링크]

<알고있지만 웹툰 원작 드라마 한소희, 송강 출연> 알고있지만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한소희, 송강이 기다림마저 설레게 하는 관전 포인트를 보여줬다.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 측은 첫 방송을 앞둔 19..

놀면뭐하니 나얼 출연과 함께 디렉팅 봐줘 [내부링크]

브라운 아이드 소울 나얼이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방송에 20년 만에 출연했다. 그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모습들을 보이며 정상동기에서 나얼, 영준과 친분이 있는 이동휘가 MSG..

전현무 나혼자산다 돌아왔지만 시청률 하락 [내부링크]

<전현무 나혼자산다 돌아왔지만 전현무 복귀 방송 시청률 하락> 나 혼자 산다의 최고참 멤버이자, 전 무지개 회장이었던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 복귀했다. 400회부터 합류한 그는 이전에 상당..

영양제로 섭취한 마그네슘 설사하는 이유 [내부링크]

<영양제로 섭취한 마그네슘 설사하는 이유> 영양제로 섭취한 마그네슘 설사하는 이유 – 마그네슘이란? 마그네슘은 식물의 성장에 빼놓을 수 없는 엽록소(클로로필)의 구성성분이기도 하며 엽록소..

홍차 중 하나인 얼그레이 효능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홍차 중 하나인 얼그레이 효능은 무엇일까?> 얼 그레이(Earl Grey)란? 찻잎이 아닌 다른 향(香)을 더한(加) 가향 차이며, 블렌디드 되었다고도 한다. 2가지 이상의 찻잎을 섞은(blended) 것. 1831년 영국 총리..

저탄고지 식단 LCHF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저탄고지 식단 LCFH에 대해 알아보자> LCHF란? Low carb 저탄수화물 - high fat 고지방 (LCHF) 저탄수화물 고지방 일명 저탄고지 식이법으로 LCHF 또는 키토 제닉(Ketogenic)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

차전자피란? 저탄고지 식이요법에도 좋아요 [내부링크]

<차전자피, 저탄 고지 식이요법에도 좋아요> 차전자피란? = 질경이 잎은 뿌리에서 뭉쳐나와 비스듬히 퍼지며 타원형에 약간 주름졌다. 줄기는 없지만 잎자루가 잎과 길이가 비슷할 정도로 길어서..

장염 먹어도 되는 음식과 장염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장염 먹어도 되는 음식 장염 먹어도 되는 음식 : 흰 죽 장염 먹어도 되는 음식 : 물과 이온음료 장염 먹어도 되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지만 먹으면 안 되는 것들 : 바나나 및 섬유질 많은 과일, 채소류 가급적이..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IBS환자들은 포드 맵 음식 군을 잘 살펴본 뒤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다음은 고포드맵 음식으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IBS)이 있는 사람이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을 소개한다. 1. 밀가루 음식 2. 튀김 음식 3. 우유..

MBTI유형별 사랑 표현법 [내부링크]

MBTI유형별 사랑 표현법 ENFP 뜬금없는 순간에 말함 ENTP 좋아하는 이유를 장황하게 설명함 ENFJ 이 사라모가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 말함 ENFP 뜬금없는 순간에 말함 ESFJ 손을 꼭 붙잡고 눈을..

MBTI별 지옥에 가게 된 이유 [내부링크]

MBTI별 지옥에 가게 된 이유 ISTJ 악마가 지옥에서 하는 일을 경험하고 싶어서 ESTJ 천국에 갔다가 투정 부려서 지옥으로 추방 ISTP 지옥이 천국보다 따뜻하고 좋을 거 같아서 ISFJ 악마의 실수로 명단이 천국과..

MBTI별 연락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MBTI별 연락 안 되는 이유 ISTJ : 뉴스 보고 있음 ISTP : 원래 그런 애들임 ISFJ : 일찍 잠 ISFP : 본인만의 시간 갖고 있음 INTJ : 일하고 있음 INTP : 원래 그런 애들 INFJ : 뉴스 보고 있음 INFP : 책 읽고..

재미로 보는 엠비티아이 유형 별 '~하는 척' [내부링크]

재미로 보는 엠비티아이 유형 별 '~하는 척' 엠비티아이 I유형 - S ISFP - 솔직한 척 ISTP - 리액션에 영혼 있는 척 ISFJ - 내적 손절, 끝내 놓고 아닌 척 ISTJ - 화 안 난 척, 상처 안 받은 척 엠비티아이 I유..

엠비티아이 MBTI 별 연애 유형 [내부링크]

엠비티아이 MBTI 별 연애 유형 엠비티아이 I유형 - S ISTJ - 감정표현이나 리액션 서툰 내적 사랑꾼 ISFJ - 뒤끝 왕이라 사랑 확인형, 감정표현 서툰 사람에게 서운함 많이 느끼는 유형 ISTP - 연애도 인생도 일..

엠비티아이 MBTI 별 자신이 원하는 삶의 모습 [내부링크]

엠비티아이 MBTI 별 자신이 원하는 삶의 모습 엠비티아이 I유형 INTJ - 뭘 하든 하나를 끝내고 다음 일을 하고 싶다 INFJ - 조용하고 평범하게 살고 싶다 ISFJ - 어떻게든 사랑하고 싶다 ISTJ - 모든 게 안정적이..

엠비티아이 별 무인도에 떨어졌을 때 유형 [내부링크]

엠비티아이별 무인도에 떨어졌을 때 유형 엠비티아이 I유형-S ISTJ - 조용히 불을 피움 ISFJ - 가족에게 편지를 쓰다 보낼 방법이 없다는 걸 깨달음 ISFP - 우울하지만 뭐라도 해보려고 나무 열매 잔뜩 주워옴 IS..

MBTI 유형별 팩폭 [내부링크]

MBTI 유형별 팩폭 1. ISTJ 틀딱 결벽증 강박증 2. ISFJ 소심충 보상심리 자의식 과잉 3. ISTP 정신승리 객관적 인척 쿨병 4. ISFP 자기 주관 없음 융통성 제로 5. INTJ 정치질오짐 소시오패스 6. INFJ 음침 힙스..

우울증 걸리기 쉬운 MBTI별 순위 [내부링크]

8위-INTP, ENTJ, ENFJ, ESTP 7위-ENTP 6위-INFJ 5위-INTJ, ISTJ, ESFP, ESTJ 4위-ENFP 3위-ISTP 2위-INFP, ISFJ, ESFJ 1위- ISFP MBTI 과몰입 유형이자 게으름 때문에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한 인프피가 1위..

방탄MBTI 방탄엠비티아이 정리 [내부링크]

슈가-INFP 뷔- ENFP 지민- ENFJ RM- ENFP 정국- INFP에서 ISFP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제이홉- ESFJ 진- INTP 팬분들에 말에 의하면 RM 정국 슈가는 MBTI에 대해 잘 알고 진은 관심이 없대요 뷔는 MBTI 스펠..

MBTI별 방청소 유형 정리 [내부링크]

ENTP, ESFP : 친구나 가족, 청소도우미를 부를까 고민한다. 혼자 할 생각보다 같이 할 생각함 ENTJ, ESTJ : 내 방 청소할 거 대청소로 바꿔서 가족 구성원 다 동원하여 청소함 ENFP : 신나는 음악 빵빵하게 틀어..

MBTI - I유형 총정리 [내부링크]

ISTP 1. 만사가 귀찮다 2. 남한테 내 얘기 잘 안 함 3. 혼자만의 문화생활 즐긴다, 마웨 4. 벼락치기 개 잘함 5. 관찰력 뛰어남, 멀티 안됨, 호불호 강함 ISFP 1. 그냥 귀찮음, 행동 느림 2. 감정기복이 심하고..

MBTI - E유형 총정리 [내부링크]

ESTP 1. 외로움을 많이탐 2. 손재주가 좋다 3. 모임에서 어느 새 내가 분위기 주도 4. 세미 관종 5. 어른들이 좋아한다 6. 하고 싶은 건 다 해야 되는 편 7. 스트레스 잘 안 받음 8.공감능력 조금 부족하다 9. 남..

삼성바이오로직스 모더나와 백신 위탁생산 계약체결 [내부링크]

2021년 5월 22일 문재인 대통령이 미국 워싱턴에 방문해 한미정상회담을 진행하고 희소식을 알려주었습니다! 바로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모더나가 백신을 위탁생산 하는 계약을 체결 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