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sp1020의 등록된 링크

 alsp1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투어 시 주요 상담 내용 [내부링크]

2021.07.31 - [분류 전체보기] -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하기 - 대전 저와 예랑이는 이 많고 많은..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 [내부링크]

결혼식장(웨딩홀, 예식장) 구하기 - 대전 저와 예랑이는 이 많고 많은 예식장 중 어느 곳에서 결혼식을 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결혼을 많이 하다보니 하객으로는 여기저기 가보았고..

브리저튼 1화, 2화 감상후기 - 오만과 편견이 떠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 주말 브리저튼을 재밌게 보았는데요. 브리저튼을 보면서 오만과 편견(pride and prejudice)이 자꾸 떠올랐습니다. 그 이유는 음.. 잘난 남자와 절박한 여성 관계라는 전형적인 클리셰 때문이기도하고, 여자..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 편한 어플, 자막 추출 - 브리저튼 영국발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냥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자막을 다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1화 공부 후기를 말씀 드릴게요. 영어공부를 해야하는데 하기는 귀찮고, 놀고싶..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 감상후기 -여러종류의 사랑을 쉴 틈 없이 보여주는 드라마 [내부링크]

브리저튼 소개 사랑의 많은 형태들을 화려하게, 쉴 틈 없이 보레주는 드라마 드라마에서는 남자주인공인 사이먼 헤이스팅스(레지 장 페이지, Rege-Jean Page)와 다프네 브리저튼(피비 디네버, Phoebe Dynevor)의..

스위트홈 시즌 2 내용추측 [내부링크]

김성철 배우가 맡은 정의명이라는 캐릭터는 원작에서는 금방 죽고말지만 이런 결말을 보면 괴물 본체는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원작과 다른 부분들을 살펴보면 이들이 시즌2를 여는 중요한 인물들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