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swnyang의 등록된 링크

 alswny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청년도약계좌 쉽게 총정리(신청방법,나이,신청기간 등)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는 근로와 사업소득이 있는 19~34세 청년의 재산 형성을 돕기 위한 정택으로 윤석열 대통력의 공약인데요. 오늘은 청년도약 계좌에 대해서 쉽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년도약계좌 정책을 잘 이용하셔서 돈 벌어가시길 바랍니다. 청년도약계좌 목차 1. 청년도약 계좌란? 2.청년도약계좌 가입 조건 3. 청년도약계좌 신청 기간 4. 청년도약계좌 혜택 금액 5. 대학생 청년도약계좌 6. 청년도약계좌 Q&A 1. 청년도약 계좌란? 청년도약 계좌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금융 상품입니다. 매월 70만원씩 5달에 납입하면 정부에서 지원금을 보태줍니다. 정부 지원금과 이자를 합해서 5000만원을 수령할 수 있는 계좌입니다. 혜택이 좋은 상품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대상과 방법에 대해 알아..

피부과 직원의 '울트라콜' 총정리(가격,팔자,유지기간,효과) [내부링크]

오늘은 울트라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울트라콜은 최근 선호되는 콜라겐 부스터중 하나인데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콜라겐 부스터는 크게 스컬트라, 쥬베룩, 울트라 콜 이 3가지 인 것 같습니다. 포스팅 아래에 다른 콜라겐 부스터에 대한 설명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콜라겐 부스터를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제품으로 시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울트라콜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최대한 팩트 기반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울트라콜 시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울트라콜 목차 울트라콜이란? 울트라콜 100 200 차이점은? 울트라콜 추천대상 울트라콜 기대효과 울트라콜 부작용 울트라콜 붓기 울트라콜 시술 비용 울트라콜 vs 쥬베룩 볼륨 vs 스컬트라 울트라콜이란? 리프팅할 때 쓰이는 ..

청년내일채움공제 쉽게 신청하는 방법 총정리 (2023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내일채움 공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내일채움 공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안내해드릴테니, 내일채움 공제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고 혜택 받길 바랍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 목차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대상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내용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기한 및 신청방법 청년내일채움공제란? 미취업 청년 (만 16세 이상 34세 이하)의 중소 기업 유입을 촉진하고 장기 근속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서 16년 7월부터 시행되었습니다. 5인 이상 50인 미만 제조업, 건설업종에 신규 취업한 청년과 기업을 대상으로 2년간 청년, 기업, 정부가 각각 400만원을 공동 적립하여 만기 되었을 시 청년에게 총 1천 200만원을 지급하는 사업입니다. ..

차전자피 총정리(효능,부작용,먹는법) [내부링크]

2023.04.17 - [다이어트 DATA] -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총정리(효과/부작용/복용방법/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다이어터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성분 중 하나인 차전자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변 문제는 10명중 3명이 겪고 있을 정도로 흔한 고민인데요. 오늘은 장 활동을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차전자피의 효능, 부작용, 먹는 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끝까지 읽어보시고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차전자피 목차 -차전자피란? -차전자피 효능 -차전자피 부작용 -차전자피 먹는법 -차전자피란?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차전자)의 껍질(피)입니다. 대변의 양을 늘려 변비를 치료하는 약물로 쓰이는 제품입니다. 물과 만나면 팽창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차전자피는 80..

오쏘몰 이뮨 먹는방법/성분/효과 '비타민계의 명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양입니다. 오늘은 비타민계의 명품,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오쏘몰 이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쏘몰은 배우 김태희님이 복용한다고 해서 우리나라에도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저는 체력이 너무 떨어졌거나, 면역력이 떨어진게 느껴질 때 간헐적으로 복용합니다. 일단 비싸기도 하고 고용양이랑 오래 복용하는 것보다 간헐적으로 먹어주는게 좋더라구요. 제가 먹는 제품입니다. 액상과 알약이 같이 들어있는 제품인데요. 한 박스에 30개가 들어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이라서 이뮨(immun)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여성은 F, 남성은 M 제품으로 복용하면 되는데요. 포장이 1회 분으로 잘되어 있어서, 여행갈때 하나씩 휴대하고 다니기 좋습니다. 오쏘몰 이뮨 목차 오쏘몰 이뮨 복용하는 방법 오쏘..

피부과 VVIP가 쓰는 쥬베룩볼륨 후기 (용량,붓기,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시술 후기를 작성합니다. 한 달전에 쥬베룩 볼륨을 시술 하고 왔는데요. 쥬베룩 볼륨에 대한 후기가 별로 없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라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쥬베룩 볼륨 시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입니다. 쥬베룩 볼륨 목차 내가 쥬베룩 볼륨을 선택한 이유 쥬베룩 볼륨 용량과 가격 쥬베룩 볼륨 시술 부위 쥬베룩 볼륨 전후 쥬베룩 볼륨 붓기 쥬베룩 볼륨 부작용 내가 쥬베룩 볼륨을 선택한 이유 쥬베룩 볼륨 시술 전 찍은 사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얼굴에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살은 빠지는거라고는 하는데... 흡사 빗살무늬 토기 모양 같더라. 움푹 꺼질만큼 파인 얼굴이 어느순간 너무 신경쓰였다. 그리고 웨딩 촬영을 앞두..

피부과 직원이 말해주는 피코토닝 (효과,가격,부작용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김양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피코 토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굴에 어느순간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 그리고 어두운 피부톤에는 피코토닝만큼 좋은게 없죠. 오늘은 피코 토닝에 대해 총 정리해서 설명해드릴텐, 잡티로 인해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끝까지 읽어봐주세요. 피코토닝 목차 피코토닝 목차 피코토닝이란? 피코토닝 효과 피코토닝 가격 피코토닝 시술주기 피코토닝 부작용 색소와 멜라닌의 상관관계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 주요 원인이 바로 멜라닌입니다. 멜라닌은 흑갈색을 띄는 알갱이 색소인데요. 우리 몸의 모든 부위에 존재합니다. 멜라닌 색소 양이 많을수록 흑인과 같은 피부색이 됩니다. 반대로 멜라닌 색소가 적다면? 백인과 같이 밝은 피부톤이 됩니다. 피코토닝..

비타민 C 메가도스 총정리-방법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 C 메가도스에 대해서 총정리하는 포스팅입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할까 말까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나에게 맞는 선택을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목차 메가도스란? 비타민C 메가도스 방법 비타민 C 메가도스 효과 비타민 C 메가도스 부작용 비타민c 메가도스란? 메가도스 단어는 엄청나게 큰이라는 뜻의 mega와 약의 복용량 dose라는 단어의 합성어로 약의 복용량을 늘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비타민 c 1회의 섭취량이 100mg 인데요. 메가도스는 이 보다 훨씬 더많은 양을 복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타민 c은 수용성 비타민인데요. 과다복용 하더라도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메가 도스가 가능합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방법 하루..

비오틴 총정리-효과와 부작용 권장량,임산부 비오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비오틴을 섭취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비오틴이 무엇인지, 효과와 부작용 그리고 권장량에 대해서 알기 쉽고 깔끔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비오틴 목차 비오틴이란? 비오틴 효과 비오틴 부작용 비오틴 권장량 임산부 비오틴 비오틴이란? 비오틴은 비타민 B군에 속하는 8가지 비타민 중 하나인데요. 핵산, 합성, 아미노산 대산, 탄수화물, 지질 및 단백질 대사 등에 필요한 효소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피부, 머리카락, 손톱 등의 건강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비오틴은 닭고기, 난류, 생선, 땅콩, 아몬드, 견과류, 녹색 잎 채소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오틴 효과 1. 피부 건강에 도움 비오틴이 대사하는 과정에서 콜라겐 생성을돕습니다. ..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총정리(효과/부작용/복용방법/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치열하게 다이어트 하고 계실 다이어터 분들을 위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다뤄보고자 하는 주제는 '가르시니아' 인데요. 몇년전부터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많이 섭취하기 시작한 제품입니다. 가르시니아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아직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를 총정리하였으니 다이어터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목차 가르시니아란? 가르시니아 효능/효과 가르시니아 복용방법 가르시니아 후기 가르시니아란? 가르시니아란 동남 아시아와 인도에서 자라는 열매과일입니다. 열매는 작은 호박같이 보이며, 녹색에서 옅은 노락색입니다. 예전부터 소화가 되지 않을 때 자연 치료법으로 사용된 열매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는 하이드록시 시트릭산(HCA) 라고..

삭센다 총정리 (효능,효과,투약방법,주의사항,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년전부터 비만 치료 주사제인 삭센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삭센다 주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삭센다는 다이어트 주사, 강남 주사라고 불리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삭센다 주사를 맞기로 결심하셨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삭센다 주사 효능과 효과 투약방법, 주의사항, 부작용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삭센다 목차 삭센다란? 효능/효과 투약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삭센다란? 삭센다는 성인 환자의 체중 관리를 위하여 투여하는 '주사'를 말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펜 모양으로 생겼으며, 펜 끝에 바늘을 사용하여 복부 혹은 허벅지에 주사하는 타입의 약품입니다. 삭센다는 '리라글루타이드'라는 성분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당뇨 치료를 위해 임상실험을 위하였는데 혈당..

삭센다 나만의닥터 비대면 처방 후기와 가격 [내부링크]

10월에 식을 앞두고 있고, 6월에 웨딩 촬영인데 이놈의 식욕은 줄어들 생각을 하지 않아서 내가 선택한 최후의 방법 삭센다. 예전에 삭센다로 8kg 정도 감량한 경험이 있고, 삭센다 사용법 또한 잘 알고 있어서 굳이 병원에 가서 처방 받기 귀찮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터넷 폭풍 검색을 해봤는데 나만의 닥터에서 삭센다 처방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바로 실행에 옮겼는데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였습니다. 오늘은 나만의 닥터 비대면 처방 과정과 후기 그리고 삭센다 및 진료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삭센다 나만의 닥터 이용 방법 1. 나만의 닥터 어플 다운로드 하기 2. 로그인 하기(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하면 편하다.) 3. 비대면 진료 아이콘 중 '다이어트' 탭 4. 병원 및 의사 선택 5. 진료 날짜..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순위 BEST 5 (23년 4월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도 중요하지만 빠질 수 없는 것이 식단인데요.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도 식단 조절을 하지 않으면 건강한 돼지가 되기도 하죠. 식단 매번 챙겨 먹기 너무 귀찮은데.. 하는 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도시락이 발전되어서 도시락을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맛도 여러가지여서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터분들을 위해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순위를 소개하겠습니다. 순위는 2023년 4월 기준 네이버 쇼핑 랭킹순으로 나열하였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순위 BEST 5. 루틴밀..

점핑다이어트 총정리 (가격,효과,단점 등) -10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핑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엄청난 칼로리 소모로 운동 효과가 좋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최근에 전국에 점핑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겨서 점핑 다이어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체감할 수 있는데요. 점핑 다이어트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핑 다이어트 목차 점핑다이어트란? 점핑 다이어트 가격 점핑 다이어트 칼로리 점핑다이어트 장점 점핑 다이어트 단점 점핑다이어트란? 점핑 다이어트(Jumping diet)는 유산소 운동+점프 운동을 결합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점핑 다이어트는 일반적인 유산소 운동보다 더 운동량 높아 체지방을 빠르게 태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점핑 다이어트의 핵심은 다양한 점프 운동입니다. 높이 뛰기..

파란통 다이어트 총정리 (리뷰, 효과, 섭취방법 등) [내부링크]

요즘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다이어트하고 관리하는 시대입니다. 남성분들도 슬림한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관리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남성 다이어트 보조제인 파란통 다이어트에 대해서 총 정리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의 경우 남녀 모두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고,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지구력 증진, 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니, 평소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 술을 자주 마시는 여성 분들에게도 적합하겠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 목차 맨올로지 컷 성분 맨올로지 컷 효능 맨올로지 컷 추천대상 건강기능 식품 맨올로지 컷 부작용 맨올로지 컷 성분 체지방 감소+지구력 증진+ 간건강을 도와주는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아래의 성분이 들어가 있으니..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조합 메뉴 BEST3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는데, 맛있는 건 포기할 수 없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고 싶어! 라고 생각하시는 다이어터 분들께 너무 좋은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BEST 3를 추천드립니다. 이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메뉴를 참고하셔서 맛있는 다이어트 실천해보세요. 서브웨이 다이어트 샌드위치 추천 1. 로스트 치킨 (300kcal) 담백한 맛의 로스트 치킨 메뉴입니다. 칼로리가 320으로 낮은 편에 속하며, 포만감도 오래 가는 편이라서, 다이어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맛: 담백한 맛 빵: 위트: 15cm(칼로리를 줄이기 위해서 빵 파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채: 추가하셔도 됩니다. 토핑: 아보카도 추가 가능 소스: 올리브오일, 후추, 와인식초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면 됩니다. 단 후추는 풍미를 끌어올..

살빠지는 당뇨약 총정리 (포시가정 원리, 효과, 부작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빠지는 당뇨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뇨와 비만의 관계는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서로 악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뇨 환자의 경우 체중 관리를 잘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 환자가 체중을 줄이게 되면 혈당과 혈압 문제가 많이 개선되는데요. 하지만 개인의 노력만으로 체중 감량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에 개발된 살빠지는 당뇨약 포시가정은 신장에서 포도당 재흡수 과정을 억제하여 체중 감량 효과를 나타내는데요. 오늘은 살빠지는 당뇨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빠지는 당뇨약 목차 원리와 효과 다이어트 목적으로 복용해도 될까? 포시가정 10mg 부작용 원리와 효과 당뇨 환자는 체내 포도당을 에너지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포도당이 지방으로 변하고 살이 찌는..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BEST 5 (2023년 기준)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운동도 다녀봤지만 빠지지 않는 살들 특히 복부의 살은 왜 이렇게 안빠지는건지 골치가 아픈데요. 무작정 굶다가 폭식하기를 반복! 다이어트를 하면 할수록 오히려 살이 찌는 신기한 경험도 해보고 다이어트 때문에 수 많은 고민을 해본 저도 보조제의 도움을 얻어 다이어트에 성공한 경험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란? 다이어트보조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모아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가르시니아, 공액 리놀레산, 차전자피, 카테킨, 나린진 등의 성분을 믹스하고, 다이어트 식단 조절로 인해 소흘하기 쉬운 영양소를 추가 배합하여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말합니다. 제품 출시 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치겠지만, 위..

피부과 직원이 말해주는 엑소좀의 모든것 (효과, mts,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년째 피부과에 근무하고 있는 김양입니다. 오늘은 엑소좀에 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엑소좀 효과, 가격, 추천 대상 등 엑소좀에 관한 모든것을 정리해두었으니, 엑소좀에 관하여 이 글 하나면 마스터 하실 수 있을겁니다. 엑소좀 목차 엑소좀이란? 엑소좀 효과 엑소좀 mts 시술 vs 주사 시술 엑소좀 가격 엑소좀 추천 대상 엑소좀이란? 우리의 몸은 수 많은 세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우리가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들과 대화하는 것 처럼 세포들도 대화를 나누는데요.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 역할을 하는 것을 엑소좀 이라고 합니다. 엑소좀은 세포간 정보 전달을 위해서 세포가 분비하는 핵심적인 물질인데요. 우리 몸에 좋은 성분과 다양한 정보를 다른 세포에게 전달하는 메신저임에 동시에 다른 세포에게도 영..

티타늄 리프팅 총정리 (원리와 효과 가격 부작용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김양입니다. 지금까지 피부과에 3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 본 경험자로서(최근꺼까지 계산하면 아마 더 썼을 꺼에요....ㅠㅠ) 오늘은 요즘 핫한 리프팅 중 하나인 티타늄 리프팅에 관한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티타늄 리프팅 목차 티타늄 리프팅이란? 티타늄 리프팅 효과 티타늄 리프팅 시술 소요시간 티타늄 리프팅 유지기간 티타늄 리프팅 가격 티타늄 리프팅 추천 대상 티타늄 리프팅이란? 그동안 리프팅 시술은 울쎄라로 대표되는 초음파 리프팅, 써마지로 대표되는 고주파 장비가 대부분이었는데, 티타늄 리프팅은 755nm, 810nm, 1064nm 세가지 파장이 동시에 조사외는 리프팅 장비로 통증이 적고 시술 직후 효과가 바로 느껴지는것이 장점인 리프팅 시술 1번의 시술만으로 3자기 이상의..

여자 골덴바지 옷잘입는 연예인 패션 모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유입니다. 갑자기 찾아온 한파.... 어제 무심하게 청바지를 입고 나갔다가 너무 추워서 혼났는데요. 겨울이면 손이 가는 패션 아이템 여자 골덴바지 아닐까요? 예전에는 골덴바지하면 검정색이나 브라운색만 떠올랐는데, 요즘은 다양한 색으로 출시가 되어서 스타일에 맞게 사서 입기 좋더라구요. 오늘은 옷 잘입는 연예인들의 여자 골덴바지 패션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골덴바지 김나영 짙은 블루 컬러의 골덴바지를 매치해서 비비드하고 톡톡튀는 느낌을 연출했네요! 소화하기 쉽지 않은 색인데 넘 찰떡! 여자 골덴바지 태연 아이보리색 니트에 브라운 여자골덴바지를 매치하여 포근한 느낌의 태연님 여자 골덴바지 오눅 스카이 블루 골덴 팬츠에 바람막이를 착용하여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한 오눅님 힙한 느..

피부과 VVIP가 쓰는 턱필러 후기 (부작용, 통증, 지속기간) [내부링크]

예~~전에 작성했던 턱필러 후기입니다. 턱필러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 합니다. 오늘은 턱필러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평소에 턱이 뭉툭.. 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늘 사진을 찍고 나서 턱에 폭풍 포토샵을 했었습니다. 엄마는 복스럽게 생겼다고 너무 뾰족해 보이면 사나워 보인다고 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사나워 보여도 좋으니 V라인을 갖고 싶었던 저는.. 턱 필러 추가로 (엄마 몰래..) 시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술한 날 바로 걸려서 엄마에게 폭풍 잔소리+등짝 스매싱.. 등짝이 아프고.. 귀에 피가 날 정도로 잔소리를 들었지만..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시술 중 하나에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가 어떤 필러로 시술을 하였는지, 필러 시술 전 찾아봤던 정보들 ( 턱필러 부작용,..

제니 보부상 가방 브랜드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제니 보부상 가방이 유행하고 있어요. 사이즈가 커서 이것저것 넣을 수 있어 편하고 실용적인 보부상 가방 제니 보부상 가방 브랜드와 가격 알아볼까요? 제니 보부상 가방 코스 제품 가격은 11만원대 하지만 제니 보부상 가방은 시즌이 지나서 구매가 어렵다고 하네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코스 홈페이지를 찾아보았지만 제니보부상 가방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흑흑..

감자옹심이 만드는법/감자옹심이 칼로리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유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뜨끈한 국물에 감자옹심이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감자 옹심이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 옹심이 만드는 방법 (2인기준) 1.강판에 감자 (6개/800g)갈고 물기 짜낸 다음, 앙금 분리하기 2. 간 감자에 앙금, 소금(약간) 넣고 섞어 옹심이 반죽 만들기 3. 냄비에 물, 대파, 다시마, 무, 표고버섯,멸치 넣고 8분정도 끓어주기 4. 애호박 채 썰고 홍고추, 풋고추 어슷썰기 5. 반죽 동그랗게 만들어 끓는 육수에 넣기 6. 반죽 떠오르면 애호박, 홍고추, 풋고추 넣어 한소끔 끓이기 7. 다진 마늘, 국간장, 소금 넣어 1분정도 끓이다가 들깻가루 넣기 8. 그릇에 들깨감자 옹심이 담고 황색지단 올리기 감자옹심이 칼로리는? 1그릇..

피부과 VVIP가 말해주는 샤넬주사(성분, 부작용, 가격) [내부링크]

예~~전에 작성했던 샤넬주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반응이 좋아 티스토리에도 업로드하니, 샤넬주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오늘은 샤넬주사에 관하여 자세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샤넬주사의 정식 명칭은 NCTF 135HA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샤넬주사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진 시술입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연구소인 필로르가사에서 개발한 스킨 부스트로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 높고 인기 있는 스킨 부스터 시술 중 하나로 우리나라에서도 리쥬란 힐러와 함께 스킨 부스터 시술 중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시술입니다. 샤넬주사 성분 6가지 미네랄 23가지 아미노산, 6가지 조효소 5가지 핵산 12가지 비타민 항산화제 히알루론산 샤넬주사는 53가지 복합 성분..

연예인 목도리 옷 잘입는 연예인들의 PICK은 (제니,차정원,강민경) [내부링크]

겨울 아이템 중 손이 가장 많이 가는 것은 바로?! 목도리 아닐까요? 목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서 보온성을 높일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목도리 오늘은 옷 잘입는다고 소문난 연예인들의 목도리 코디를 소개해드릴게요. 연예인 목도리 1. 제니 시크한 블랙 목도리에 모자 코디도 넘넘 예뻐요... 뭘 입어도 분위기 있는 제니 제니가 착용하고나서.. 인기 폭발인 곰돌이 목도리 모자랑 세트인데 넘 귀엽지 않나요? ㅎㅎ 연예인목도리 2 차정원 사복장인이라고 불리는 차정원.. 연핑크 계열이 목도리가 얼굴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네요 가을 분위기 뿜뿜~~! 아이보리+베이지 투톤 조합의 목도리를 카멜 색상의 코트에 매치한 차정원 완전 가을 분위기 뿜뿜이죠? 연예인 목도리3 강민경 블루와 블랙의 찰떡같은 조합 ..

피부과 VVIP의 슈링크 후기 (통증, 부작용,전후까지) [내부링크]

예~~ 전에 작성했던 슈링크 리프팅 후기입니다. 슈링크 시술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업로드 합니다. ------- 오늘은 슈링크 리프팅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유튜브 와썹맨에서 장성규 아나운서의 슈링크 전후 사진을 보고.. 와 이거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처음으로 슈링크 리프팅 시술을 시작하게 되었고 꾸준히 시술하다 보니 어느새 슈링크 2년차가 되었네요. 2년 동안 꾸준히 슈링크 시술하면서 얻게 된 제 나름대로의 노하우, 슈링크에 관한 정보를 대 방출해보려고 합니다! 슈링크 리프팅이란? 슈링크 리프팅은 비 수술적인 리프팅 시술로, 초음파를 높은 강도로 초점을 맞추어 피부에 조사하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쉽게 말해보자면.. 비닐봉지에 열을 가하면 비닐봉지가 확! 쪼그라드는 원리와 ..

피부과 VVIP가 쓰는 클라리티레이저 홍조치료 (부작용, 통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블로그에 작성했던 홍조 치료 솔직 후기인데요. 반응이 좋아서 여기에도 업데이트 합니다. - 오늘은 몇주전에 받고 온 홍조치료, 클라리티레이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잦은 음주..? 혹은 스트레스..?로 인하여 홍조가 심해지기 시작했어요. 예전부터 홍조가 있긴 했는데 최근에 많이 심해져서.. 화장을 해도 잘 가려지지가 않더라구요. 홍조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홍조에는 레이저 치료가 좋다는 정보를 보고 홍조치료 받고왔습니다;D 홍조의 원인 홍조의 원인은 혈관확장, 염증 , 피부 얇아짐, 약물 등 다양하다고 합니다. 각 원인 별로 치료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병원에서 전문가와 상담 후 정확한 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홍조 치료 방법 홍조가 별로..

납작만두 양념 납작만두 먹는 방법 파해치기 [내부링크]

요즘 제가 빠져버린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납작만두입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 납작만두를 알게 되었죠. 납작만두는 대구 10미(味)에 꼽히는 음식인데요. 무미에 가까운 듯한 맛이 특징으로 얇은 만두피에 당면을 넣고 반달 모양으로 빚은 만두입니다. 1960년대 초 우리나라에서는 혼분식 장려운동이 시행되었는데요. 기존 중국 만두의 느끼한 맛을 없애기 위해 당면, 부츠, 당근, 양배추, 파 등을 주 재료로 한 식물성 만두소를 넣어 만든 우리나라 식의 만두로 요즘에는 떡볶이나 매운 채소를 섞어 매콤하게 먹기도 합니다. 대구 납작만두 양념 만들기 납작만두 양념 재료 양파 1/4개, 대파 흰대 1대 간장 2큰술, 물 2큰술, 식초 1큰술, 올리고당 2큰술, 고춧가루 2스푼 (넣어도 되고, 안 넣어도됨..

리쥬란 힐러 맞고 쓰는 솔직후기 (효과, 부작용, 엠보싱) [내부링크]

예~~~~전에 작성했던 리쥬란힐러 후기 블로그에 작성했었는데, 반응이 좋아 가져왔습니다. 리쥬란힐러 시술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꽤나 도움이 될겁니다. 요즘 피부가 많이 칙칙하고 뭘 발라도 잘 먹지 않더라구요. 이제 내 피부도 노화가 시작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작년까지만 해도 홈케어 열심히 하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환해졌는데 요즘에는 아무리 홈케어를 하고 자도 칙칙.. 한 피부 ㅠㅠ 그리고 좀만 건조하면 자글자글 부각되는 잔주름 까지... 피부가 총체적 난국이었어요. 시술 전 피부고민 : 칙칙함, 속당김, 잔주름, 거친 피부결 피부과를 찾아 제 피부고민을 이야기 했더니 리쥬란 힐러 효과가 좋다고 추천해주셨어요.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시술은 아니여서 일단은 생각해본다고 하고 집에서 리쥬란 힐..

'이런' 피부과는 걸러라. 피부과에 돈 쓰면서 느낀점 [내부링크]

학생때부터 주변에 유난히 예쁜 친구들이 많았다. 친구들은 잘 꾸미기도 했고, 늘 자기관리를 열심히 했었다. 그런친구들 사이에 있으니 자연스럽게 외모에 관심이 많아졌다. 20살이 되고부터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고, 지금도 직장을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소득의 꽤나 많은 부분을 외모 관리에 지출 했던 것 같다. 20살이 되어서는 즉각적으로 효과가 보이는 쁘띠 시술을 많이 받았었고, 20대 중후반으로 넘어가면서 젊음을 유지하겠다는 집념으로 열심히 피부관리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 받아본 시술을 대충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많아서 빠진 시술도 있을텐데.. 대충 이렇다. 피부-토닝, 홍조치료, 아쿠아필, 코레지, 샤넬필, 스킨부스터 시술 리프팅- 인모드, 슈링크, 울쎄라, 코레지리프팅, 실리프팅, 물방울리프팅 쁘..

슬라이드 보드에 대한 모든 것 (몇 칼로리/활용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마케터 김양입니다. 오늘은 슬라이드 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슬라이드 보드가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실텐데요 이상화님이 강남에서 알려준 다이어트 방법이기도 하고 층간 소음이 없고, 칼로리 소모도 어마어마해서 요즘 홈트 기구로 뜨고 있는데요. ↑↑요러케 생긴 매트입니다↑↑ 읭.. 이런걸로 운동이 된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막상 해보면 엄청힘듭니다. 슬라이드 보드와 함께 증정되는 덧신을 신고 보드 위에 올라가면 엄청.. 미끄러운데요 여기서 평소 하는 다양한 운동을 하면 그냥 운동을 하는 것보다 효과가 배가됩니다. 슬라이드보드로 할 수 있는 운동들 사이드런지, 복근운동, 스케이트 런닝, 버피점프, 푸쉬업 등 슬라이드보드만 있다면? 다양..

김혜수 팬드폰 케이스/핸드폰줄 아르노 폰 스트랩 (가격,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김양입니다.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하이에나에서 정의의 사도로 멋진 변호사 역할을 맡은 김혜수 배우님의 아이템 김혜수핸드폰줄, 아르노 폰 스트앱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김혜수 배우님은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는데요 하지만 김혜수폰케이스는 늘 착용하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는 이게 뭐지.. 아저씨들이 착용하는 카드지갑 목걸이 같은 느낌이 나는데..? 라고 생각을 했지만 이 아이템을 보면 볼수록 묘한 매력에 빠져들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패션에 매치를 하여도 잘 어울려 어느순간 구매를 위하여 인터넷을 찾아보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김혜수 핸드폰케이스 패션 김혜수 핸드폰 케이스는 크로스백 스타일로 목에 걸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가방이나 주..

피부과 직원이 말해주는 스컬트라 (부작용, 효과,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김양입니다. 지금까지 피부과에 3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 본 경험자로서 오늘은 스컬트라에 관한 설명을 써보려고 합니다. 스컬트라와 필러 시술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컬트라는 부피가 있는 물질로 공간을 채워 즉각적으로 볼륨을 생성해주는 필러 시술과는 다르게 자체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주름을 개선하고 볼륨감을 살려주는 주사입니다. 오늘은 스컬트라에 대해 궁금해 하실만한 내용을 세세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스컬트라란? PLLA(Injectable Poly-L-Lactic Acid) 가 주 성분인 스컬트라는 자체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주름을 개선하고 볼륨감을 살려주는 주사입니다. 진피층 주변에 분포하고 있는 콜라겐을 자극해 꺼진 볼륨을 살려줌으로써 주름 개선에..

비포덴트 투명교정 솔직한 후기1 (장점, 후회할 수도 있는 점들...)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광고에 넘어가면 호갱이라던데... 교정 희망러들은 공감하겠지만 교정을 할까말까 몇 년동안 고민했다. 금전적 부담도 그렇고 치아에 철길 까는게 그렇게 달갑게 느껴지지 않았으니까 + 교정 경험자들이 말하는 교정 통증에 대한 묘사는 교정 시작을 꺼리게 된 이유 중 하나였다. 하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인터넷에 투명교정을 검색해보았고, 그것 때문인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교정 관련 광고가 엄청 떴었다. 그 중 가격이 저렴한 투명교정 광고가 떠서 뭐에 홀린듯이 이름이랑 전화번호를 적어서 제출한다. 다음날 병원에서 전화가 왔고, 예약을 하고 병원에 방문하였다. 무슨 기계 같은걸로 내 치아를 스캔을 하더니 교정이 얼마나 걸리는지, 전후는 어떻게 되는지 세세하게 알려주더라. 요즘 세상이 참 좋아졌구나....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다운로드 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내 사용 메신저중에 가장 압도적인 사용률을 보이는 카카오톡, 최근에는 친구들와의 소통뿐만 아니라 업무까지 카톡으로 하는 경우도 맣습니다. 물론 모바일에서도 카카오톡 사용이 가능하지만, 카톡으로 업무를 하는 경우에는 메세지가 올 때마다 핸드폰을 열어서 메세지를 확인하는 것이 수고스럽기 때문에 PC 버젼을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폰보다 화면도 크고, 키보드를 사용하여 답변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성 측면에서 좋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하는 방법 1.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신의 PC에 맞게 윈도우 혹은 맥 버젼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톡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https://www.kakaocorp.com/..

고정 IP, 유동IP개념과 고정 IP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정IP란? PC, 컴퓨터, 스마트폰 등이 인터넷에 접속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IP 주소가 부여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장비들이 네트워크 상에서 서로를 인식하고 통신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이 IP 주소입니다. 고정 아이피는 말 그대로 컴퓨터에 고정적으로 부여된 IP를 말합니다. 한번 부여되면 IP 반납을 하기 전에는 다른 장비에 부여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나라의 수천만 인터넷 사용자 모두에게 고정 IP를 부여해주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인터넷에 접속하는 순간마다 사용되고 있지 않은 IP주소를 발급해주는데 이것을 유동 IP라고 합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많지 않았던 시절에는 고정 IP 부여를 해주는 경우도 있었지만, 요즘은 인터넷 사용자가 많아졌기 때문에 고정 IP를 사용하려면 추가 요금을..

피부과 직원이 말해주는 슈링크 리프팅 (부작용, 가격, 원리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김양입니다. 지금까지 피부과에 3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 본 경험자로서 오늘은 슈링크 리프팅 시술에 관하여 얘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슈링크 리프팅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한명 있습니다.. 바로 장성규 아나운서입니다. 예전에 돈쓰기전후 짤이 엄청 돌아다녔는데 전후차이가 확연하게 나는걸 보고 저또한 깜짝 놀랐습니다. 꾸준히 슈링크 리프팅 시술을 받아본 사람으로서 한번의 시술만으로 이렇게 드라마틱한 차이가 나기는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리프팅 시술 중 꽤나 효과를 보고있는 시술이기 때문에 저또한 주기적으로 받고 있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하나이기 때문에 이 시술에 관해서는 특히 할 말이 많습니다. 슈링크 리프팅이란? 일반 레이저가 침투하지 못하는 피부속까지 고강도 초음파를 전달시켜 ..

마케터라면 알아두어야 할 마케팅 용어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마케터 김양입니다. 마케터로 근무하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것은 바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입니다. 마케터는 업무를 위하여 각종 대행사, 시행사들과 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미팅시에는 많은 광고 용어들을 사용하게 되는데 미팅에 들어갔을 때 광고 용어에 관하여 잘 모르고 있다면 난감하겠죠..? 오늘부터 마케터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하는 광고 용어들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에 포스팅하기에는 많은 양이여서 나눠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광고주 (Adviser) 광고를 요청하는 주체, 보통 회사 안의 마케팅팀에서 광고, 마케팅 전반의 활동을 담당하며 어떤 채널에 얼마의 예산을 집행할 것인지 결정을 내립니다. AE(Account Excutive) 대행사에서 광고를 총 책임지는 기..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소리 설정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끊임없이 재난문자가 발송되고 있는데 시도때도 없이 발송되는 재난문자 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근무중에 갑자기 크게 울리는 재난 문자 때문에 당혹스러웠던 적이 몇번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재난문자 끄는 방법 및 소리 설정에 대하여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재난문자 서비스는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와는 상관없이 전송됩니다. 재난문자는 위험에 따라서 안전 안내 문자, 긴급 재난문자, 위급 안내 문자로 총 3단계로 구분됩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는 위 문자들을 하나의 알림으로만 수신이 가능합니다. 재난문자는 진동 및 소리로 알림이 울리게 되는데 재난 문자 설정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난문자 알림 끄기 재난문자 끄기 --> 재난 문자 수신이 불가능 함 아..

피부과 직원이 말해주는 샤넬주사 (효과, 부작용, 추천대상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김양입니다. 지금까지 피부과에 3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 본 경험자로서 오늘은샤넬주사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샤넬주사의 정확한 명칭은 필로가 NCTF 135HA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샤넬주사로 더 많이 알려진 이 주사는 샤넬이 필로르가라는 브랜드를 인수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샤넬주사의 성분 ,효과, 유지기간 및 가격,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넬주사란? 샤넬주사는 프랑스 안티에이징 연구소인 필로르가에서 개발한 스킨 부스터로 정확한 이름은 필로가 NCTF 135입니다. 샤넬주사, 필로르가 주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샤넬주사 성분은? 샤넬주사 앰플에는 히알루론산을 비록하여 14가지 비타민, 24가지 아미노산, 코엔자임, 글루타치온 등 다..

강아지 과일 먹어도 될까?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과일들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인으로서 강아지 과일을 줄 때마다 먹여도 되는 과일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과일과 그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와 같은 애견인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 바나나는 강아지 과일 중 하나인데요, 달콤하고 부드러워 강아지들이 무척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칼륨과 비타민 C가 풍부하고 설사를 멎게해주는 효과도 있어 강아지가 설사를 하는 경우 급여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노령견에게는 안좋을 수 있도록 주의하여 급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 강아지과일, 사과안에 들어가 있는 성분이 혈중 콜레스트롤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비만견이나 혈관 질환을 앓고있는 노령견에게 급여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사과씨는 소화가 안될 수 ..

피부과 직원이 말해주는 리쥬란힐러 (원리, 부작용,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과 김양입니다. 지금까지 피부과에 3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을 써 본 경험자로서 오늘은 리쥬란 힐러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시술 중 하나로 고가여서 자주 받지는 못하는 시술 중 하나이지만, 피부 개선 효과는 매우 뛰어나서 3달에 한번씩은 받고 있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리쥬란 힐러의 원리, 효과, 부작용, 가격, 병원 선택방법에 대하여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1. 리쥬란 힐러란? 리쥬란 힐러의 발음이 필러와 비슷하여 필러로 오인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리쥬란 힐러와 필러는 엄연히 다른 시술입니다. 힐러(Hiller) 라는 말 그대로 피부를 치유해주는 시술로 피부의 속부터 치료해주어 노화로 인한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개선해주고 피부 컨디션 자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