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happyday의 등록된 링크

 always-happ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바이낸스(Binance) 사용법(가입, 현물거래, 선물거래, 입금) [내부링크]

바이낸스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국내거래소와 다른 인터페이스와 영어로 되어 있어 처음 사용 시 어려움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에 따라 바이낸스 가입부터 거래방법, 입금 등 바이낸스 사용법 가이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목 차 1. 바이낸스 가입방법(수수료 할인) 2. 바이낸스 거래 준비 3. 바이낸스 입금방법 4. 바이낸스 현물거래 방법 5.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1. 바이낸스 가입방법(수수료 할인) 바이낸스 사용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바이낸스를 이용하기 위한 바이낸스 가입방법으로 가입 시 수수료 할인링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설명서 (1) 바이낸스 할인링크 : 현물 20%, 선물 10%, 300달러 수수료 쿠폰 제공 https://accounts.binance.com/e..

바이낸스 KYC 인증 안하면 생기는 문제점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KYC 인증 안하면 생기는 문제점 특금법 이후 생긴 KYC 인증에 대해 알아보고 KYC인증을 하지 않았을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YC인증이란? KYC란 Know Your Customer의 약어로서 본인인증이나 신원인증을 말합니다. 금융기관이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고 식별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주 목적은 자금세탁방지의무를 이행하기 위해서입니다. 2021년 5월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이라는 일명 특금법이 개정되어 자금세탁방지가 의무화되면서 KYC인증이 생겨났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KYC 미인증 시 문제점 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다른 거래소 모두 KYC인증을 하지 않으면 생기는 문제점은 간단합니다. (1) 인증되지 않은 거래..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방법 가이드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방법 가이드 오늘은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가이드하고자 합니다. 실제 사진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입금이 가능합니다. 목차 1.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할인) 2. USDT 김치프리미엄 확인 3. 바이낸스 입금 주소 확인 4. 빗썸 USDT 출금하기 1. 바이낸스 가입방법(수수료 할인) 빗썸과 바이낸스 간의 입출금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우선 바이낸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에 아직까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가입 시 최대혜택이 적용된 수수료 할인링크를 제공해 드리오니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거래수수료 현물 20%, 선물 10%, 300달러 바우처 제공 https://accounts.bin..

OKX(오케이엑스)입금, 업비트 출금 이체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OKX(오케이엑스)입금, 업비트 출금 이체방법 OKX는 바이낸스와 더불어 최고의 가상화폐라 불리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로 선물, 마진 등 다양한 거래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전세계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이 국내거래소 업비트, 빗썸에서 OKX(오케이엑스)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OKX 회원 가입방법 2. OKX 입금 주소 확인 3. 업비트 출금, OKX 입금확인 1. OKX 가입방법 OKX에 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OKX의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OKX 회원가입 시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OKX(오케이엑스) 회원가입 방법 설명 링크 OKX(..

바이낸스 가입방법 - 레퍼럴 ID (Referral ID)이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 레퍼럴ID (Referral ID)란? 레퍼럴 코드(Referral ID)란 무엇인가? 바이낸스를 가입 시 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난 후 Set up your account 화면에 Referral id(Optional) 입력란이 보입니다. 여기서 나오는 레퍼럴 코드란 무엇일까요? 꼭 적용을 해야 하는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레퍼럴 코드는 쉽게 말해 초대코드로 가입자를 초대하면 가입자가 거래 시 지불하는 수수료의 일부를 초대자에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낸스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해외거래소가 같은 방법을 사용하고 있죠. 이에 따라 최대 혜택 적용 시가입자는 사진처럼 Your commission kickback ..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오늘은 세계3위 거래소로 알려진 OKX(오케이엑스)에 대해 수수료 할인 방법과 가입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OKX(오케이엑스) 가입 2. KYC인증방법 3. 보안설정(구글OTP) 4. Reward 수령 OKX(오케이엑스) 가입 OKX 거래소에 가입하실 때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20%의 거래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가입 시 인터넷화면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편하며 가입 후에는 앱(어플)을 다운받아 KYC인증, 보안설정 등은 앱을 통해 설정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이에 우선 인터넷화면에서 아래 링크를 누르신 후 가입 순서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www.okx.com/join..

바이낸스 EARN을 통한 USDT 이자 받는 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Earn을 통한 USDT 이자 받는 방법 국내거래소와 해외거래소는 큰 차이점인 선물 거래 및 스테이킹, Earn, 런치풀 등 다양한 서비스 차이가 있는데요. 여기서 바이낸스 Earn 서비스를 이용한 USDT 이자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Earn이란?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 Earn은 쉽게 생각해서 은행의 자유예금(파킹통장)이라고 생각하시면 가장 간단하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최소 투자금, 수수료 등이 없으며 APY(이자율)가 일반은행에 비해 많이 높기 떄문에 여유자금이 있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안전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특히 USDT Earn의 경우 Flexible savings으로 언제나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

해외 코인거래소 순위 및 할인 혜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해외 코인거래소의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 시 각 거래소별 수수료 할인 혜택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코인 해외거래소 선물거래 순위 코인 해외거래소의 경우 국내와 다르게 다양한 투자방법이 있어 많은 투자자분들이 해외거래소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거래소와 해외거래소의 대표적인 차이와 해외거래소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거기에 따른 가입 시 할인혜택 또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코인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차이 차이점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거래 화폐 원화(KRW) / BTC USDT / USDC / BTC 등 거래 종류 현물거래 현물, 마진, 선물 거래량 적음 많음 상장 코인수 적음 많음 2. 코인 해외거래소 순위 선물(Futures) 순위 현물(Spot) 순위 거래..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방법(100만원 이상)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방법(100만원 이상) 트래블룰이 시행된 이후 국내거래소인 업비트에서 해외거래소인 바이낸스로 100만원 이상(트래블룰 적용 이후)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에서 바이낸스 입금 순서 1) 바이낸스 가입하기 2) 바이낸스 코인 입금주소 확인 3) 업비트 코인 매수 및 출금 4) 바이낸스 입금 완료 트래블룰 적용에 따른 입금 차이 2022년 3월 트래블룰이 시행되면서 기존에 큰 금액을 쉽게 송금시키던 방식에서 새로운 인증이 하나 추가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100만원 이상 시와 이하 시 송금 방법에 차이가 생겼습니다. 1) 트래블룰 적용 전 거래소끼리 송금할때 작은 금액이던 큰 금액이던 이체하는데 제한이 없음 2) 트래블룰 적용 후 100만원..

업비트 바이낸스 차이(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업비트 바이낸스 차이(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국내 대표적인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와 해외대표 거래소인 바이낸스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고 국내거래소는 해외거래소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장단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차이 가상화폐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일까요? 가장 큰 차이는 해외거래소에서는 선물거래 및 마진 거래 등 상승 배팅 및 하락 배팅이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선물 거래란 장래의 일정한 시기에 거래를 한다는 조건으로 매매계약을 하는 거래 종목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 많은 국내 투자자분들이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선물거래의 장점으로는 국내거래소와 다르게 하락장 일때도 아래로 배팅(..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비트겟 거래소의 장점은 무엇인지 특징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수수료 할인을 통한 가입방법 또한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비트겟 거래소는 현재 선물시장에서 상위 4위 거래소로 특금법 이전 한국에서 공격적인 홍보를 펼쳐 많은 한국인들이 이용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비트겟의 경우 주기적으로 비트겟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현물거래 및 레버리지를 이용한 선물거래 등 다양한 투자 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 입니다. 비트겟 거래소 현황 비트겟 거래소는 2018년 창립되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는 꾸준히 성장하여 세계 상위 거래소로 거듭나 있으며 전..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초보자 가이드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초보자 가이드 바이낸스는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이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가입 시 주의할점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 가입 시 적용 바이낸스에 가입 시 최대 받을 수 있는 거래수수료 할인은 현물의 경우 20%, 선물의 경우 10%가 최대입니다. 이는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최대 20% 할인이라고 다들 홍보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가입 시 할인율을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홍보는 20%라고 해놓고 실제 0~10%를 설정해두는 경우가 있으니 가입 시 이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그림은 할인율을 확인하는 방법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ID..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방법 전 세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선물 거래수수료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수수료 할인방법 우선 바이낸스 가입 시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기 위해서는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해야합니다.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최고 할인율은 현물 20%, 선물 10%로 되어 있는데 선물은 10% 고정이라고 보셔도 되지만 현물의 경우 링크설정을 통해 가입자가 0% ~ 20% 받을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가입 시 할인율을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1) 바이낸스 가입 시 확인사항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 시 사람마다 아래처럼 수수료 할인율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으므로 Kickback Rate ..

트론(TRX)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트론(TRX) 코인 소개 및 전망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튜브 등 개발자, 광고주들이 사용자와 직접 거래함으로 인해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콘텐츠 기반의 코인 트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론(TRX) 소개 1) 코인 순위 및 시가총액 코인순위 11위 시가총액 ₩ 12,029,290,259,599 2) 최초 발행일 : 2014년 3월 3) 창시자 : 저스틴 선(Justin Sun) 베이징대학에서 역사학과 수석졸업, 아이비리그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석사를 졸업 후 월스트리트 및 실리콘 밸리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으며 2014년에는 가상화폐 업체 리플랩스의 중화권 수석대표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5) 트론이란 트론은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기 ..

폴카닷(DOT)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폴카닷(DOT) 코인 소개 및 전망 최근 폴카닷 네트워크 활동이 증가하면서 두달사이 2배 증가하는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폴카닷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카닷(DOT) 소개 1) 코인 순위 및 시가총액 코인순위 11위 시가총액 ₩13,112,114,694,540 2) 최초 발행일 : 2020년 8월 (현재 발행량 : 약 13억개 / 최대 공급량 : 무한대) 3) 설립자 :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 개빈 우드(Gavin Wood), 공동창업자로 로버트 하버마이어(Robert Habermeier), 피터싸반 (Peter Czaban) 4) 폴카닷이란 폴카닷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끼리 데이터를 원활하게 전송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가상화폐로 결국 사용자가 자신의 자산 및 자료에 대한 소유권을 ..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시 장단점(수수료 할인)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레퍼럴 가입 시 장단점(수수료 할인) 각종 해외거래소에 가입하려고 하다보면 조금만 찾아보면 아시다시피 레퍼럴 링크라는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최근 최상위 유투버들이 레퍼럴로 큰 돈을 벌었다는 기사도 있는데요. 오늘은 레퍼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이란? 레퍼럴이란 가상화폐 해외거래소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인플루언서 등에게 레퍼럴 자격을 주고 그 인플루언서들이 홍보를 통해 거래소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을 가입을 시킴으로서 그에 따른 혜택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1) 레퍼럴 혜택을 받는 방법 바이낸스의 경우 레퍼럴 혜택은 몇년전의 경우 거래소에서 요구하는 어려운 조건을 맞추면 누구나 인플루언서가 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특금법이 시행되고 나서 바이낸스는 ..

아발란체(AVAX)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아발란체(AVAX) 코인 소개 및 전망 이더리움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빠른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는 아발란체는 오픈소스 기반의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 및 코인입니다. 많은 금융기관들이 선택하고 있다는 아발란체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발란체(AVAX) 소개 1) 코인 순위 및 시가총액 코인순위 9위 시가총액 ₩ 2,242,826,641,415 2) 최초 발행일 : 2020년 9월 (현재 발행량 : 약 4억3천만개 / 최대 발행량 : 7억2천만개 ) 3) 개발자 : 코넬대학교 컴퓨터 과학 부교수 에민 권 시러(Emin Gun Sirer) 4) 소개 아발란체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Defi 관련 코인으로 오픈 소스 스마트 계약 플랫폼으로 빠른거래와 낮은 수수료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

바이낸스 가입방법(300달러 지급) 모바일 버전 총정리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300달러 지급) 모바일 버전 총정리 가상화폐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을 휴대폰으로 손쉽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실제 사진을 토대로 만들어졌으니 순서에 맞게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 거래수수료 최대 할인 및 증정금 제공에 대한 혜택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작 바이낸스 가입의 경우 웹이 가입방법이 편하기 때문에 어플을 설치하기 전 아래 링크를 통해 웹으로 가입을 먼저 실시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링크 (수수료 최대 20% 할인 및 300달러 증정금 제공) - 증정금 300달러 받는 방법은 글 최하단 부분을 참조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

도지코인(DOGE)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도지코인(DOGE) 소개 및 전망 도지코인은 2013년 인터넷 밈으로 인기를 끌고 있던 일본 시바견을 소재로 해서 개발되었고 비트코인을 풍자하기 위해 장난으로 만들어진 코인이지만 현재는 시가총액 9위에 있을만큼 규모가 커진 코인입니다. 이 도지코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지코인(DOGE)소개 1) 코인순위 및 시가총액 코인 순위 9위 시가총액 ₩ 18,328,736,261,013 2) 최초 발행일 : 2013년12월 6일( 현재 발행량 : 약 1,421억 / 최대 발행량 : 무제한) 3) 개발자 : IBM 소프트웨어 개발자 빌리 마커스, 미국 어도비 회사의 마케팅 전문가 잭슨 파머 4) 개발 유래 도지코인은 비트코인에 열광하는 것을 풍자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라이트코인 코드..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블록체인 설명서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블록체인 설명서 2017년까지만 해도 비트코인이란 단어를 들으면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였지만 현재는 어르신부터 초등학생까지 비트코인이란 단어를 못들어 보신분은 많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코인의 기반이 되는 블록체인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설명서 1) 비트코인이란 비트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최초의 암호화폐로서 화폐단위는 BTC 표시되며 시가총액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암호화폐의 대표코인입니다. 2) 비트코인 창시자 2008년 10월 31일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가 비트코인 백서를 작성 및 창시하였으며 중앙은행이 필요없는 개인간의 P2P방식으로 자유롭게 송금을 할 수 있게 ..

Cardano(ADA) 에이다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Cardano(ADA) 에이다 코인 소개 및 전망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의 암호화폐인 에이다는 3세대 블록체인 대표 코인으로 높은 시가총액을 자랑합니다. 에이다의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다(ADA) 소개 1) 코인 순위 및 시가총액 : 시가총액 ₩20,982,035,174,040으로 전체 코인 중 8위 2) 최초 발행일 : 2017년 10월 1일(총 발행량 450억개) 3) 에이다 암호화폐 블록체인 플랫폼 창시자 : 찰스 호스킨스 - 2014년 비트코인 코어 개발자 및 이더리움 CEO로 활동 - 이더리움이 비영리 기업으로 되면서 이더리움 재단 떠남 - 2015년 IOHK(Input Output Hongkong)를 설립하고 카르다노, 에이다 등 개발 3) 에이다 유..

바이낸스 벌금 사건 정리 창펑자오 CEO 사임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벌금 사건 정리 창펑자오 CEO 사임 바이낸스 벌금 사건 세계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 창업자 창펑자오가 2023년 11월 21일 자금세탁 방지법 등 위반으로 43억달러(약 5조5000억원)규모의 벌금을 맞았습니다. 어떤 문제점으로 인해 벌금을 맞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 벌금 이유 바이낸스는 본사가 따로 없는 탈중앙화된 무국적 거래소를 표방하여 어느 나라의 규제도 통하지 않도록 운영을 실시하였으나 미국에게는 무국적 거래소라는 점이 통하지 않았고 이를 토대로 미국 정부의 타겟이 되어 왔었습니다. 미국정부는 미국고객이 북한, 이란, 러시아 등의 제재 대상 국가 및 테러단체와의 가상화폐 거래를 알고도 금지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것에 대해 이번에 벌금 합의를..

바이낸스 가입 시 수수료 쿠폰 받는 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 시 수수료 쿠폰 받는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에 신규가입하여 수수료 쿠폰 리워드(Reward)를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해당 수수료 쿠폰의 경우 특정조건을 만족해야하며 해당 블로그만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추가 300달러 쿠폰도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신규 혜택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1) 모든 신규가입자 100달러 쿠폰 지급 2) 해당 블로그 링크를 통해 가입한 사람 한정 300달러 쿠폰 지급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과 가입 시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추가로 300달러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 always-happyday.tisto..

바이낸스 가입 방법부터 KYC인증까지 쉬워요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부터 KYC인증까지 쉬워요 바이낸스(Binance)는 2017년 생겨나 현재 거래량 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가장 큰 거래소입니다. 바이낸스 장점 (1) 전 세계 거래량 1위 (2) 최다 코인 상장 및 자체코인을 이용한 거래수수료 할인 - 약 400개 이상 코인 상장 및 자체 코인인 BNB를 이용한 수수료 할인 (3) 다양한 서비스 제공 - 런치패드, 스테이킹, ETF, NFT 등 (4) 값싼 수수료 및 안정적인 어플 지원 아래 글은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KYC 인증, 보안설정 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목차 바이낸스 가입시작 바이낸스 가입방법 바이낸스 어플설치 바이낸스 KYC인증 바이낸스 보안설정 가입 후 도움이 될만한 글 바이낸스 가입 시작 핸드..

리플(XRP)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리플(XRP) 코인 소개 및 전망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은 코인 중에서도 3대장으로 불리며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리플은 리또속이라는 유행어까지 생길 정도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며 속을 썩인 코인인데요. 이 리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플 소개 리플은 현재 시가총액 5위로 3위인 스테이블 코인인 테더를 제외하면 4위 정도의 순위로 누구보다 잘 알려진 코인입니다. 리플은 2004년 전 세계의 은행들이 서로 실시간 자금 송금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을 하였고 2012년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개념을 도입하였습니다. 리플 특징 (1) 다른 디지털 자산보다 결제속도가 500배 이상 빠름 (2) 현재 연간 155조 달러 이상을 국가간 송금하고 있는 만큼 문제없는 ..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방법 (PC, 핸드폰)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방법(PC, 핸드폰)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를 이용하려는데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어 거래 시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전, 아직까지 바이낸스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시 거래수수료 20% 할인 및 거래 시 300달러 지급 서비스를 제공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세계1위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시 거래수수료 최대 20% 할인 및 300달러 지급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과 가입 시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추가로 300달러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 always..

비트겟(Bitget) 가입 방법 및 KYC인증 최신버전 수수료할인혜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Bitget) 가입 방법 및 KYC인증 최신버전 수수료할인혜택 암호화 파상상품 거래 플랫폼인 비트겟 Bitget 거래소 가입방법과 KYC인증방법을 최신버전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엔 한국어 페이지가 있었으나, 지금은 영어로만 운영되오니 번역을 적절히 사용하시면 문제없이 가입하실 수 있을 겁니다. 비트겟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계정 만들기 2. KYC인증하기 3. 계좌에 입금하기 4. 거래하기 5. 인출 여기서 오늘은 1. 계정 만들기와 2. KYC인증하기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계정 만들기 Create Your Bitget Account 1) 비트겟 가입링크로 연결하기 그냥 접속하시지 마시고, 여기 링크를 통해 접속해 주세요. 그럼 거..

비트코인 급등 상승이유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코인 급등 상승이유 및 전망(2023년 11월) 비트코인이 계속 상승하고 있고, 최근 더 두드러지는데 이유를 알아봅시다. 1. 비트코인 반감기 첫 번째 비트코인 상승이슈 비트코인 반감기 때문입니다. 반감기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은 채굴자에게 보상으로 비트코인을 주는데 채굴 보상이 약 4년마다 줄어드는 것을 말합니다. 비트코인의 공급량을 제한해서 인플레이션을 방지하기 위한 메커니즘입니다. 초창기엔 블록 하나당 비트코인이 50개였다가 현재는 3번의 반감기를 거쳐 하나당 6.25개 앞으로 한 번의 반감기를 거치면 3.125개가 됩니다. 2009년 당시 블록하나 채굴시 비트코인 50개 ↓ 3번의 반감기 현재 블록 하나 채굴시 비트코인 6.25개 ↓ 1번의 반감기(내년 4월 예정) ..

이더리움(Ethereum)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이더리움(Ethereum) 코인 소개 및 전망 코인의 2인자로 불리고 있는 이더리움에 대해 알아보고 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어떤 전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Ethereum)이란? 이더리움은 2015년 7월 30일 최초 발행을 시작으로 러시아 출신인 비탈린 부테린에 의해 개발되었다. 이더리움은 이더리움 프로토콜로 불리우며 플랫폼으로 많은 사람이 아시는것처럼 암호화폐의 이름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더의 화폐단위는 ETH이다. 이더리움 역사 · 2013년 11월 : 비탈릭 부테린이 이더리움 백서 작성을 통한 이더리움 개발 제안 · 2015년 7월 30일 : 이더리움 최초 발행 · 2016년 7월 20일 : 이더리움 하드포크(두가지로 분리) 진행, 구버전을 이더리움 클래식..

비트코인ETF 이더리움ETF 블랙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코인ETF 이더리움ETF 블랙록 EFT란 무엇인가? ETF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하시는 분들의 경우 ETF에 이미 투자해보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ETF(Exchange Traded Fund, 상장지수펀드)는 거래소에 상장시켜 투자자들이 주식처럼 편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입니다. 보통 시장지수나 특정업종, 채권 등 다양한 자산과 연동시켜 특정지수의 움직임에 연동해서 가격이 변동되는 상품이죠. 펀드투자의 장점과 시장이 원한는 가격에 매매할 수 있는 주식투자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에서는 x2 상품으로 레버리지ETF나 반대로 움직일때 수익이 나는 리버스ETF 등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ETF 승인요청 최근 블랙록에서 비트코인 현물ETF를 승..

솔라나(Solana) 코인 소개 및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솔라나(Solana) 코인 소개 및 전망 최근 투자자의 관심을 다시 받고 있는 솔라나 코인에 대해 소개 및 향후 전망은 어떤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라나(Solana)란? 솔라나(Solana)는 2017년 아나톨리 야코벤코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블록체인 시스템이 단일 노드 수준의 빠른 속도와 성능을 구현하는것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및 암호화폐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많은 프로젝트들이 확장성과 속도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솔라나는 역사증명(Proof of History)라는 방식을 도입하여 시간흐름 관리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였고 뛰어난 블록체인이자 세계 최초의 웹 스케일 탈중앙네트워크입니다. 핵심기술 - 역사증명(Proof of History) : 컨센서스 전 ..

바이낸스 거래소 장단점 및 추천 이유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거래소 장단점 및 추천 이유 현재 부동의 세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에 대해 알아보고 바이낸스 거래소의 장단점 및 추천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소개 바이낸스(Binance)는 2017년 7월 생겨난 거래소로서 중국계 캐나다인 창펑 자오가 운영하고 있는 거래량 세계1위 거래소입니다. 초기 홍콩에서 설립되었지만 현재는 블록체인 섬이라 불리는 몰타(조세피난처)로 이전하였습니다. 약 400개 이상의 코인이 상장되어 있으며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국어의 경우 특별법으로 인해 현재는 지원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일일거래 최대거래소로 한국인들이 거정 많이 이용하는 거래소입니다. 거래소 순위는 아래와 같이 현물(스팟)과..

비트코인 매집을 위한 기관들의 사기 사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코인 매집을 위한 기관들의 사기 사례 비트코인 대량 구매를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언급 내용과 이를 통한 대량 매집 사례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례들은 코인에 관심있으신분이라면 들어봤을 이름인데요. 그 내용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은 사기다 - 제이미 다이먼 2017년 9월 12일 세계적인 투자은행 제이피모건체이스의 CEO 제이미 다이먼은 비트코인은 사기이고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직원은 모두 해고하겠다고 발표를 하게됩니다. 9월13일~14일 동안 24%가 하락하게 됩니다. 몇일 후 에 유럽에서 가장 큰 매집이 있었는데 매집한 기관은 모건 스텐리와 제이피모건이었습니다. 이렇게 본인의 발언이 큰 변수를 작용할 것을 알고 이것을 이용한 사례인데요. 그 후 2..

코인거래소 추천 및 사기예방(비트코인, 알트코인이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코인거래소 추천 및 사기예방(비트코인, 알트코인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인거래를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에 대해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코인의 경우 아직까지 사회적으로 부정적인 시각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과거와 다르게 코인이 하나의 투자 수단으로 자리 잡은 만큼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코인에 대해 잘 모르시는 어르신 분들 등을 대상으로 투자설명회 등을 하는 등으로 코인사기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코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거래소는 어디가 좋은지? 사기예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알트코인이란? '비트코인' 지금은 대부분이 사람들이 알고 있는 단어입니다. 하지만 코인이라고..

바이낸스 가입 후 선물거래 시 선물퀴즈 정답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 후 선물거래 시 퀴즈 정답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후 선물 거래를 처음 시작할때 나오는 퀴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바이낸스 가입 후 신분 KYC 인증은 필수이므로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과 가입 시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추가로 300달러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 always-happyday.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 계정 생성 바이낸스 가입 후 KYC까지 인증을 마치신 분은 선물 계정 생성을 해야합니다. 생성에 앞서 우선, USDS-M과 COIN-M의 차이에 ..

비트코인 과거 월별 가격동향 및 향후 방향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코인 과거 월별 가격동향 및 향후 방향 최근 비트코인이 계속 횡보만 하고 있는 상황에서 10월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비트코인 가격은 월별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과거 비트코인 가격은 월별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매년 10월달을 보면 2014년, 2018년을 제외하고는 모두 상승하는 강세장이 었습니다. 2014년은 사실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잘 모르던 시기였고, 2018년은 모두가 잘 아시는 박상기의 난이 있던 해였죠. 그래서 2018년은 하락이 엄청 났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를 제외하면 10월은 코인투자자에겐 항상 행복을 선물하던 달이 였던거 같네요. 추후 가격결정은 현재 이슈 중인 비트코인 ETF나 SEC 항소관련 등이 어떤 방향으로 갈지에 따라 가격에 영향을 크게..

비트코인 반감기란? 향후 가격의 방향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비트코인 반감기란? 향후 가격의 방향은? 2024년 비트코인 반감기(halving)가 점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비트코인 반감기는 무엇인지? 향후 가격은 어떻게 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란? 비트코인 반감기란 비트코인 블록당 채굴보상이 반으로 줄어드는것을 말합니다. 비트코인은 10분에 하나씩 블록이 생성되는데 반감기가 되면 채굴 보상이 절반으로 줄어들고 이 시기는 약 4년에 한번입니다. 2023년 현재 우리는 4번째 반감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2140년 까지 채굴이 2100만개로 한정되어 있는데 세월이 지남에 따라 점점 그래픽 카드, PC 등이 성능이 좋아지면서 채굴량이 많아지면 그만큼 공급량이 많아져 비트코인의 가치가 떨어질 수 있어 반감기를 도입한것으로..

바이낸스 가입 (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시 잘못 가입(수수료 혜택 못받으신분)하셔서 재가입은 하고 싶은데 KYC인증을 이미 해서 재가입이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사실 KYC 인증을 하게 되면 따로 해결방법이 없었는데 말이죠. 이 방법 또한 언제 없어질지는 알수가 없어서 메뉴에서 사라지면 또 시스템이 바뀌었구나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신규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2022.11.07 - [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과 가입 시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추가로 300달러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코인을 하면서 지금까지 바이낸스의 경우 거래량 1위의 자리를 놓친적을 본적이 없습니다. 거래량이 많은 만큼 그리고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만큼 신뢰도면에서는 거래소 중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거래 시 폰을 이용하여 거래를 하기 때문에 사이트를 잘못 들어가는 경우는 없지만, 작년 같은 경우 사기꾼들이 진짜처럼 사이트를 만들어 놓고 구글 검색 상위에 나오도록 했던 일이 있었지요. 그때 당시 바이낸스 관리자분께 신고하여 해결되긴 했습니다만 언제든 이런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PC를 이용하여 ..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100만원 이상 입금방법(트래블룰)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100만원 이상 입금방법(트래블룰) 트래블룰이 생기고 나서부터 100만원 이상의 입금에 심사과정이 생겼습니다. 이에 따라 송금을 100만원 이하로 나눠서 보내시는 분들도 생겨놨죠. 이에, 따라 바이낸스에서 수익을 냈을때 업비트로 어떻게 1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송금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금에 앞서 바이낸스 가입을 아직 하지 않으신 분은 가입 후 거래 만족 시 300달러를 증정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KYC 인증하신 분은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과 가입 시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KYC 인증방법(300달러 증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KYC 인증방법(300달러 증정) 전세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세계 1등 거래소 바이낸스 KYC인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설명에 앞서 아직까지 거래수수료 20% 할인 및 거래만족 시 $300 지급 혜택을 받지 않고 가입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always-happyday.tistory.com KYC란 무엇인가? KYC 는 "know your customer" 또는 "know your client" 의 약자로서 금..

국내 입출금 가능 거래소와 접속차단 예정 거래소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국내 입출금 가능 거래소와 접속차단 예정 거래소 22년 8월 18일 금융정보분석원(FIU)에서 특금법을 위반한 16개 해외거래소들을 특금법 위반으로 수사기관에 통보하였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에 FIU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협조를 받아 이들에 대한 인터넷 접속을 차단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특금법에 보면 한글로 표시하도록 하면 안되는데 언어 선택에서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한것 때문에 위반으로 된것으로 판단됩니다. 일단 접속이 차단되면 VPN을 이용해도 되지만 그렇게 까지 해서 위험을 감수하면서 사용할 필요가 있나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코인의 특징이 탈중앙화인데 정부에서 규제가 들어가니 원래의 주목적에서 점점 벗어나는것 같아 조금 아쉬움이 있습니다. 내국..

작업증명(Pow) 지분증명(Pos)의 차이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작업증명(Pow) 지분증명(Pos)의 차이 작업증명(Pow)란? 작업증명(Pow)란 Proof of Work의 약자로서 어떤 작업을 통해 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으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이 컴퓨터를 이용하..

사기 코인거래소 확인방법 추천거래소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사기 코인거래소 확인방법 추천거래소 요즘 주식시장과 더불어 코인시장도 많이 얼어붙은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꾸준히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또한, 현재 가격..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세계 최대..

OKEX거래소 입금방법 및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OKEX거래소 출금방법 OKEX 거래소 입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해외거래소들 대부분이 입금방법, 출금방법이 동일합니다. 다만, 거래소마다 지원하지 않는 코인이 있을 수가 있..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삭제 탈퇴 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 삭제 탈퇴 방법 최근에 가상화폐가 이슈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 있는데요.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의 경우 가입자가 많은데 이에 따른 가입 시..

이더리움(Ethereum)이란 무엇인가? 향후 전망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이더리움(Ethereum)이란 무엇인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계약 기능을 구현하기 위한 분산 컴퓨팅 플랫폼이자 운영 체제로써 화폐단위는 ETH로 표시한다. 비트코인 이후에 등장한 알..

암호화폐 거래소별 출금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암호화폐 거래소별 출금수수료 비교 현재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있고, 각 거래소마다 코인 종류 및 거래방식 등이 달라 여러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 예로 선물 거래를 하기..

바이낸스(Binance) BNB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Binance) BNB란 무엇인가? 아시다시피 바이낸스거래소는 수수료가 적고 암호화폐 거래량이 세계1위를 차지하고 있는 거래소로 BNB는 그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만든 암호화폐입니다...

가상화폐 관련 용어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가상화폐 관련 용어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알트코인 등이 급등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가상화폐 용어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암호화폐(Crypto..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 옵션설정(TP/SL, 리듀스 온니, 포스트 온리)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 옵션설정(TP/SL, 리듀스 온리, 포스트 온리) 바이낸스 선물 거래 시 구매량을 정한 후 아래와 같이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 거래..

가상화폐 에어드랍(Air Drop)이란? 스냅샷(sanpshot)이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가상화폐 에어드랍(Air Drop)이란? 스냅샷(snapshot)이란? 가상화폐를 거래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봤을 에어드랍(Air Drop), 스냅샷(snapshot) 이 두가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을 드리도..

블록체인(Block Chain)이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블록체인(Block Chain)이란? 가상화폐, 비트코인에서 이용되는 기술이 블록체인(Block Chain)인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이 블록체인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블록체인의 탄생 블록체..

바이낸스(Binance) 마진 거래, 선물거래 차이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Binance) 마진거래, 선물거래 차이 바이낸스에서 사용되고 있는 마진거래, 선물거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화면에서 마진거래와 선물거래가 둘다 되지는 않습니다. 메뉴에..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선물 거래 시 교차, 격리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선물 거래 시 교차, 격리란?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에서 선물 거래를 시작할 때 거래를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거래화면부터가 생소합니다. 이중, 거래 시 나오는 교..

28개월 아기 장난감, 3살 아기,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28개월 아기 장난감, 3살 아기,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장난감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 상어 장난감인데요. 바로 노래하는 핑..

미성년 자녀 증여세 절세방법, 주식 매수시 증여세 신고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미성년 자녀 증여세 절세 방법, 주식 매수 시 증여세 신고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촉촉이 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세테크에 관한 내용을 적어볼까해요. 주식으로 자녀에게 적금 대신 저축하시..

민간인증서 사용처에 맞게 발급하기, 국세청 홈택스 민간인증서 로그인 이벤트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민간 인증서 사용처에 맞게 발급하기, 국세청 홈택스 민간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은 국세청 홈택스에서 간편로그인 되는 민간 인증서 발급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인증서 간편로그인 방법 및 민간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 인증서 간편 로그인 방법 및 민간 인증서 발급방법 2020년 연말정산이 1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올해부터 공동 인증서(옛 공인인증서)와 민간 인증서로 로그인을..

레버리지 ETP(ETF, ETN) 교육 수료 방법 (금융투자교육원)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레버리지 ETP(ETF, ETN) 교육 수료 방법 (금융투자교육원) 2020년 5월 18일 금융당국은 ETF · ETN 시장건전화 방안을 통해 레버리지 투자자에 대해 사전교육 이수를 의무화 하는 방안을 발표하였..

테더(USDT)란?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이란?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테더(USDT)란?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이란? 테더(USDT)는 기본적으로 미국 달러와 1:1로 연동되도록 설계된 암호화폐로서 정식명칭은 테더(Tehter)입니다. 테더는 가장 대표적인 스테이블코인(..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방법(수수료 할인) [내부링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방법(수수료 할인)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신규로 거래하시려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 2020년~2021년 현재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으니..

타요 중장비 놀이 세트 [내부링크]

 육아가 행복인 세상 아이코닉스 꼬마버스 타요 중장비 놀이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난감 포스팅입니다. 24개월 이상 이용할 수 있는 장난감 타요 중장비 놀이 세트입니다. 꼬마버스 타요의 장난감 중 하나인..

유아 마스크 아기 마스크 숨 마스크 소형 VS 아이숲 마스크 소형 [내부링크]

 육아가 행복인 세상 숨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소형 VS 휴먼 제로 황사방지 마스크 아이숲 아동형 유아, 아기 마스크 두 번째 포스팅 시작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소형에 걸맞..

마더스베이비 텐셀 임산부 내의 세트, 마더스베이비 수면양말 리뷰 [내부링크]

육아가 행복인 세상 마더스베이비 텐셀 임산부 내의 세트, 마더스베이비 수면양말 리뷰 마더스베이비 텐셀 임산부 내의 세트 겨울 출산이라 내의는 필수지요. 안 그러면 뼈 시리다고 흔히들 말하시죠. 마더스베이..

산모교실 후기(원더맘스 임신육아교실, 일등맘 태교음악회, 두드림 산모교실, 아이원맘산모교실, 앱솔루트맘 스쿨) [내부링크]

 육아가 행복인 세상 산모교실 후기(원더맘스 임신육아교실, 일등맘 태교음악회, 두드림 산모교실, 아이원맘산모교실, 앱솔루트맘 스쿨) 코로나로 산모교실도 운영하지 않을 거지만 정보공유차 올립니다. 아이사..

유아 마스크 아기 마스크비교 아이숲 마스크 소형vs 크리넥스 데일리입체형 마스크 소형 [내부링크]

 육아가 행복인 세상  유아 마스크 아기 마스크 비교 아이숲 마스크 소형 vs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마스크 소형 요즘엔 하다 하다 마스크까지 공부해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어야 하..

아기젖병세제 토루토루 [내부링크]

아기 세탁세제에 이어 주방세제도 토루토루로 구매했습니다 풍성한 거품과 세정력, 무엇보다 순한 성분 위주로 찾아보았네요 거품이 잘 안나면 이게 씻기는 건지 잘 모르잖아요 제기준에서는 거품이 잘나야..

비눗방울 장난감(타요 익스트림 자동버블건) [내부링크]

아이들의 필수 장난감! 비눗방울 봄철 공원에 가면 꼭 한 아이는 비눗방울을 불고 있더라구요. 비눗방울을 부는 순간 마법 피리처럼 아이들이 하나 둘 모이는 효과가 발생하더라고요. 제가 어릴 적에는 퐁퐁 하나..

대여]이븐플로 트리플 펀 애니멀 플래닛 쏘서, 톨로 삐에로 오뚝이 [내부링크]

이븐플로 트리플펀 애니멀 플래닛 쏘서 톨로 삐에로 오뚝이 리뷰입니다 5개월~6개월 아기의 장난감 중 쏘서를 대여했답니다. 구매하기엔 부피도 크고 사용시기도 짧을 거 같고 구매보단 대여를 했는데 아기가 잘..

유미(umee) 스파우트컵 및 젖병 후기 [내부링크]

유미(umee) 스파우트컵 및 젖병 사용에 대한 후기입니다. 유미 젖병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유미 젖병의 장점은 에어벤트 공기 배출구가 4곳이 있어 젖병을 어느 방향으로 먹어도 젖병 속에 공기가 배출되는..

브라이텍스 갤럭시2 카시트 세탁 후 시트 조립법 [내부링크]

브라이텍스 갤럭시2 세탁 방법 및 시트 분리 조립방법입니다 저희는 꽃가루가 날리는 계절이 끝나면 꼭 세탁을 하는데요. 굳이 그것이 아니더라도 과자 부스러기나, 음료 등을 흘리기도 해서 기회가 되면 자주 세..

브라이텍스 갤럭시2 카시트, 뒷보기장착 변형방법 [내부링크]

브라이텍스 갤럭시2 카시트 리뷰입니다 브라이텍스, Britax , 갤럭시2 카시트(색상 바닐라)를 구매했습니다. 안전성과 편안함, 그리고 장착률 오차가 없는 카시트를 중점으로 두고 찾아봤답니다. 갤럭시2 카시트는..

아기 세탁세제 토루토루 (2400ml) [내부링크]

아기 옷 빨래도 해야 해서 토루토루 아기 액상 세제(세탁 세제)를 구매했어요 선물 들어온 아기 옷이며 아기가 맞이할 이불 등 아기가 나오기 전에 준비해야 할 일들입니다 아기 빨래 용이라 무향료, 무색소, 순한..

마더스베이비 데일리 코튼 손목보호대 [내부링크]

마더스베이비 손목 보호대를 친구에게서 선물 받았습니다. 마더스베이비 데일리 코튼 보호대 산전, 산후 손목이 중요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착용해보니 쪼여주는 느낌이 있네요 마더스베이비에서는 손목..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내부링크]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리뷰입니다. 국민 아기 체육관이라 불리는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을 구매했어요. 국민 장난감 중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빨리 접하게 되는 장난감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