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yakdul의 등록된 링크

 alyakd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일드 콰르텟(カルテット) 한글자막, 일본어 자막 [내부링크]

일본드라마 콰르텟(カルテット) 한글대본, 일본어 대본 일본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2017년에 방영된 일드 콰르텟(カルテット)의 한글대본과 일본어 대본입니다. 줄거리 현악 4중주를 결성한 4명의 남녀가 카루이자와의 별장에서 공동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는 음악, 사랑, 그리고 미스터리를 주제로 한 작품으로, 성인들의 로맨스와 성장을 그려낸 드라마인데, 총 10회 방송했습니다. 주인공들은 모두 각자의 삶에서 아픔과 상처를 안고 있습니다. 시즈쿠는 음악에 대한 열정은 있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혀 꿈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키라는 완벽한 연주를 위해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살아갑니다. 카즈오는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상실감에 빠져 있습니다. 쿠니코는 남편의 실종으로 인..

이 나라의 청춘들에게 보내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내부링크]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청년 여러분, 오늘도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여러분은 지금, 정치적 혼란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취업은 어렵고, 주거비는 비싸고, 미래는 불투명합니다. 그러한 현실 속에서 여러분이 느끼는 절망과 분노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이해하고, 여러분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의 부모님과 가족들이 여러분을 가장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행복하고 안정된 삶을 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친구들과 지인들도 여러분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꿈을 이루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노력..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어떻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근육이 필요한 이유는? 나이가 들면서 근육량은 자연스럽게 감소하게 됩니다. 30세 이후부터 매년 약 1%씩 근육량이 줄어들고, 65세 이후부터 는 매년 약 2%씩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근육량이 감소하는 현상을 근감소증이라고 합니다. 근감소증은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넘어서 건강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근육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1. 운동 기능 유지 : 근육은 우리 몸의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주된 근력입니다. 근감소증이 발생하면 일상생활에서의 움직임이 어려워지고, 심지어 낙상과 같은 사고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2. 기초대사량 유지 : 근육은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소비하는 가장 큰 조직입니다. 근감소증이 발생하면 기초대사량이 감..

미스트리스 여자들의 비밀 - 한글, 일본어 자막 [내부링크]

일드 미스트리스 여자들의 비밀 (ミストレス 女たちの秘密) 한글과 일본어 대본(자막) 일본 드라마 미스트리스 여자들의 비밀은 2019년 4월 19일부터 6월 21일까지 NHK에서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우연히 만난 4명의 여성이 인생의 행복을 주제로 펼치는 멜로 스릴러 드라마이며, 하세가와 쿄코, 오오마사 아야 등이 출연했습니다. 원작 미국 드라마인 '미스트리스'는 우리나라 배우 김윤진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총 10회 드라마이며 한글 대본(자막)과 일본어 자막(대본), 그리고 MP3 파일이 있습니다. 일본어 공부에 필요하신 분들은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 주시면 1만 원에 보내 드리겠습니다. 자막(대본) 파일은 수정이 가능한 윈도우 메모장 파일입니다. 연락처 : 카톡 - webjin333 / ..

결코 흉내 내지 마세요 - 한글, 일어 자막 [내부링크]

결코 흉내 내지 마세요.(決してマネしないでください。) 한글, 일본어 자막(대본) 드라마 '결코 흉내 내지 마세요'는 2019년 일본 NHK에서 방영된 드라마입니다. 연애 경험이 없는 주인공이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그린 순수한 러브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원작 만화가 있으며, 코타키 노조무, 바바 후미카, 라울, 이마이 유키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총 8회 드라마이며 한글, 일본어 대본(자막) 과 MP3 파일이 있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위해서 필요한 분들이 계시다면 카톡이나 문자, 또는 댓글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액은 총 1만 원입니다. 참고로 대본 파일들은 윈도우 메모장 파일입니다. 카톡 : webjin333 / 문자 : 010-9021-0604 / ..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 한글, 일어 자막 [내부링크]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한글, 일어 자막(대본)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는 2019년 7월 26일부터 9월 27일까지 방영된 일본 드라마자막(대본)입니다. 회계부서에서 일하는 주인공이 청구서 등을 통해 다양한 사람을 만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타베 미카코, 시게오카 다이키, 후루카와 유우키 등이 출연했습니다. 총 10회 드라마이고 한글 대본과 일본어 대본, 그리고 MP3 파일이 준비되어 있으며 금액은 총 1만 원입니다. 한글과 일본어 대본은 윈도우 메모장 파일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webjin333 또는 문자 010-9021-0604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631-421..

고양이가 잘 걸리는 질병과 예방 방법 [내부링크]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예방과 관리 고양이가 잘 걸리는 질병은 크게 전염성 질병과 비전염성 질병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염성 질병은 세균, 바이러스, 기생충 등의 병원체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으로, 다른 동물이나 사람에게도 전염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잘 걸리는 전염성 질병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상부 호흡기 질환 : 코와 목의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콧물, 재채기, 기침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고양이 헤르페스 바이러스, 고양이 카리시야 바이러스, 고양이 파라인플루엔자 바이러스 등의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2. 하부 호흡기 질환 : 기관지와 폐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기침, 호흡곤란, 고열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고양이 폐렴 바이러스, 고양이 칼리시바이러..

우크라이나 전쟁이 일어난 이유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전쟁이 일어난 이유와 사망자수 2022년 2월 24일,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이 전쟁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오랜 갈등의 결과로 발생했는데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역사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1991년 소련이 붕괴되면서 두 나라는 갈등을 겪기 시작했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로부터 독립을 선언했는데,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독립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이유로 2014년,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남부 크림반도를 무력으로 병합했습니다. 이로 인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갈등이 심화되었고 2014년부터 2022년까지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서는 친러시아 분리주의 세력과 우크라이나 정부군 간의 전쟁이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22년 2월, 러시아는 우크라..

여름철 대표과일 7가지와 그 효능 [내부링크]

여름철에 먹으면 좋은 과일 7가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건강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인데요. 오늘은 여름철 대표과일 7가지와 그 과일들이 왜? 우리 몸에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수박 수박은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갈증 해소와 해열에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A, B, C와 칼륨, 인,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더위로 인한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수박의 빨간 과육 속에는 혈당을 낮추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리코펜이 들어 있어 세포를 손상시키고 면역체계를 무너뜨리는 유해 산소를 제거합니다. 2. 참외 참외는 수박과 마찬가지로 수분 함량이 높아 갈증 해소와 해열에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 A, C와 칼륨, 식이섬유가 풍부해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전기요금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기요금을 확실하게 아끼는 방법! 오늘부터 전기요금이 kWh당 8원이 올랐습니다. 가스요금도 MJ당 1.04원이 인상이 되었는데요. 최저임금 9,620원으로 살고 있는 우리 국민들에게는 너무나 큰 부담과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금이나마 전기요금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기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름에는 에어컨을 겨울에는 히터 사용을 줄이고 환기를 시킬 때에는 가능하면 창문을 열고 자연 환기를 시키세요. 2.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전구를 사용하세요. LED 전구는 백열등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아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전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으세요. 이렇게 하면 대기 전력이 절약됩니다. 4. 에너지 효율이 높..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명품 시계는?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명품 시계 1. 롤렉스: 롤렉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시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시계는 내구성, 스타일, 정확성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로렉스 시계로는 데이토나, 서브마리너, 데이저스트가 있습니다. 2. 오메가: 오메가는 19세기 중반에 설립된 스위스 시계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의 시계는 정확성, 내구성 및 우아함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오메가 시계로는 스피드마스터, 씨마스터, 데빌이 있습니다. 3. 파텍필립: 파텍필립은 1839년부터 시계를 만들어 온 스위스 시계 제조업체입니다. 그들의 시계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중 일부이며 고급스러움과 정밀함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파텍필립 시계로는 애뉴얼 캘린더,..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술을 깨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들 술을 마시고 다음날, 특히 전 날에 과음을 하고 다음날 두통이나 속이 안 좋아 고생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취를 해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술을 마시고 다음날 따뜻한 원두커피를 마시는 편인데요. 어떤 사람들은 다음날 해장을 한다고 해장술을 마시는 사람들도 있고, 또는 너무 괴로워서 숙취해소 약을 먹는 분들도 제법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거나 숙취해소 약을 먹는 방법도 좋지만 몸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로 숙취를 해소한다면 더욱 좋겠죠. 그래서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들 12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물: 술을 마시면 소변 배출이 활발해지는 이뇨 작용이 일어나 체내에 수분이 모자라게 됩니..

韓国向け広告をしましょう! [내부링크]

韓国に日本のおいしいお店を広告する方法! 日本は韓国人が一番多く観光に行く国の一つです。 北海道、名古屋、大阪、東京などをはじめ日本の全国に韓国人観光客がたくさん行っています。 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時期には韓国と日本の観光が止まっていましたが、新型コロナウイルス感染症が終息して観光が再開されたため今後さらに多くの韓国人が日本を訪れるものと予想されます。 ですから、日本で飲食店を経営されている方にぜひ! 必要なオンライン広報を提案します。 私は日本に留学した経験があり、韓国でロゴ、シンボルデザイン及びブログとSNS広報業務を行っている パクジョンウ(PARK、JUNG-WOO)と申します。 経歴は20年以上です。 これまではブログやSNSの広報を韓国のメーカーだけを相手にしてきました。 より多くの韓国人観光客が皆さんのお店に訪れるようオンラインで宣伝してみてください。 皆様の売上に大いに..

인간관계로 힘들고 경제적으로 고통을 받을 때 위로가 되는 글 [내부링크]

세상이 당신에게 가혹하다고 느껴질 때, 그리고 당신은 혼자라고 느껴질 때, 당신은 이것이 영원히 지속될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인생에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괴로워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극복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힘을 내세요. 그리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어두운 밤도 끝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태양은 다시 뜰 것입니다.

블로그 관리대행 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블로그로 매출 올리기 요즘 자영업 하시는 분들 많이 어려우시죠!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블로그 활성화를 통해 매출을 높이 올려 보세요. 전문가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에 직접 키워드 중심의 포스팅을 올려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게 해 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손님들이 많이 들어와야 매출이 발생하듯 여러분의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아야 매출이 올라가게 됩니다. 12년 이상 블로그 및 SNS 홍보 대행 경험자가 직접 포스팅 작성을 해 드립니다. 지금 현재 제가 관리하고 있는 블로그는 열쇠와 방충망, 방범창 업을 하고 계신 사장님하고 카센터를 운영하고 계신 사장님 블로그인데요. 열쇠집 사장님 같은 경우는 현재 4년째 제가 관리해 드리고 있고 카센터 사장님 같은 경우는 현재 3개월째..

고양이의 습관에 대하여 [내부링크]

고양이의 좋은 습관과 나쁜 습관 (고양이의 단점과 장점) 우리가 고양이를 기를 때 그들의 습관에 대하여 잘 알아야 집사하고 끝까지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집사가 고양이의 습관들을 미리 잘 알고 있어야 좋은 습관은 칭찬해 주고 나쁜 습관은 미리 교정해 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고양이와 끝까지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지금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집사들, 또는 앞으로 고양이를 기르려고 계획하고 있는 예비 집사들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책자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목이 '고양이의 묘한 습관 10가지와 교정 방법' 이라는 이 소책자는 지은이가 직접 고양이를 5년 넘게 키우면 직접 경험하고 노력하여 얻은 노하우와 여러 전문가들의 조언을 종합하여 정리한 고..

일드 '호타루의 빛' 시즌2 자막 [내부링크]

아야세 하루카 주연의 '호타루의 빛' 시즌2 한글자막, 일본어자막 2010년에 닛폰TV에서 방영된 호타루의 빛 시즌2는 주인공으로 나오는 아야세 하루카의 연기력을 인정받은 드라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야세 하루카는 이 드라마에서 온갖 진상짓을 하는 푼수 아메미아 호타루 역으로 나오며 망가지는 역할을 하는데요. 그녀는 이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이 한 단계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아야세 하루카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후지키 나오히토 역시 아야세 하루카와 연기 호흡이 아주 돋보였다 호평을 받은 좋은 드라마입니다. 이 두사람 외에도 이타야 유카, 야스다 켄, 쿠니나카 료코 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호타루의 빛 시즌2는 총 11회이며 MP3 파일과 일본어자막(대본), 한글자막(대본)으로 구성되어 ..

일드 '이 세상에 쉬운일은 없다(この世にたやすい仕事はない)' 자막(대본) [내부링크]

'이 세상에 쉬운일은 없다(この世にたやすい仕事はない)' 한글자막, 일본어자막 2017년 일본 NHK에서 방송된 8부작 드라마로 어린 시절부터 초등학교 선생님을 꿈꾸던 주인공이 결국 선생님이 되었지만 과로로 인해 선생님을 그만 두게 됩니다. 그러다가 다시 복직을 하려고 단기 직업 센터에 찾아 갔는데 이곳에서 소개 받은 직장과 일들이 왠지 이상하다고 느끼게 되면서 직장 동료들과의 인간관계적 의미를 새롭게 알아간다는 드라마입니다. 출연진은 마노 에리나, 아사노 아츠코, 츠카모토 타카시, 바바조노 아즈사, 타카하시 히토미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총 8회 드라마로 MP3파일과 일본어 자막(대본), 한글자막(대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막 파일은 윈도우의 메모장 파일로 제작 되어 있습니다. MP3파..

일드 '코드블루 - 닥터헬기 긴급구명' 시즌2 자막 [내부링크]

아라가키 유이 주연의 코드블루 시즌2 한글자막, 일어자막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 주연의 '코드블루 - 닥터헬기 긴급구명' 시즌2 한글자막(대본)과 일어자막(대본) 입니다. 2010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시리즈 드라마로 코드블루는 급박한 의료 상황에서 소생이 가능한 환자가 발생했을 경우 내려지는 비상 단계인데, 헬기를 이용하여 사고 현장으로 급히 날아가 응급환자들을 직접 치료하고 병원으로 이송하는 의사가 되기 위한 의대 연수생들의 성장 모습을 그린 청춘 의학 드라마입니다. 시즌1이 인기가 높아 시즌2가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시즌2 역시 예상외로 큰 인기를 얻어 시즌 3까지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출연 배우는 야마시타 토모히사, 아라가키 유이, 토다 에리카, 아사리 요스케, 히가 마나..

일드 '젊은이들(若者たち)' 자막(대본) [내부링크]

젊은이들(若者たち) 일본어, 한글 자막 일본드라마 '젊은이들'은 1966년에 일본 후지 TV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후지 TV 55주년을 맞이하여 2014년에 다시 리메이크된 드라마입니다. 2014년 당시 일본에서 그야말로 잘 나간다는 젊은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부모를 불의의 사고로 잃은 5형제들이 사회 격차, 학력, 연애 등이 얽힌 현대 사회의 갈등과 여러 문제들을 헤쳐나가는 모습을 그린 청춘 드라마입니다. 출연진은 츠마부키 사토시, 에이타, 미츠시마 히카리, 에모토 타스쿠, 노무라 슈헤이, 아오이 유우, 나가사와 마사미, 하시모토 아이, 요시오카 히데타카 가 출연하였습니다. 총 11회 드라마로 MP3파일과 한글자막(대본), 일본어자막(대본) 이 있으며 자막 파일은 윈도우의 메모장 ..

전문 디자이너가 심볼, 로고 제작해 드립니다. [내부링크]

심볼, 로고 (CI / BI) 제작해 드립니다. (한글에 한하여 캘리그라피형 로고, 심볼도 제작합니다.) 주문 옵션은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주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작(개발)비용 옵션 01 고객님의 희망하시는 타입에 기초하여 기획부터 시장조사, 시안제작, 수정, 최종 완성까지 모든 과정을 수행합니다. 비용은 1,200,000원(VAT 포함)이며 선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결제 하시면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스토어팜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opendesign/products/501843881..

신간 PDF 전자책 '고양이의 묘한 습관 10가지와 교정 방법' 소개 [내부링크]

고양이의 묘한 습관 10가지와 교정 방법 고양이를 기르고 있는 대한민국의 집사님들, 그리고 앞으로 고양이를 입양할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을 소개합니다. '고양이의 묘한 습관 10가지와 교정 방법'이라는 전자책은 저자가 태어난 지 약 6개월 된 길고양이를 입양하여 5년 넘게 키우면서 많은 공부와 노력을 투자하여 직접 익힌 노하우와 전문가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고양이의 습관들을 잘 알고, 나쁜 습관은 교정해 준다면 고양이도 집사도 행복하게 오래 같이 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책소개 정가 : 1만 원 페이지수 : (표지포함) 18페이지 책 크기 : A4 국배판 책 형식 : PDF 파일의 전자책 (PC에서는 물론이고 스마트폰, 태블릿에 다운로드하여 언제 ..

사람의 폐에 좋은 음식 10가지는? [내부링크]

폐 건강에 좋은 음식들 코로나19 시대를 살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면역력과 건강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몸에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 폐 건강에 좋은 음식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평소에 폐가 약한 분들과 담배를 피우는 분들은 특히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폐에 좋은 음식 10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잎이 많은 녹색 채소 : 시금치, 케일, 콜라드 그린 등 2. 마늘과 양파 : 항산화제 및 항염증 성분 함유 3. 생선 : 풍부한 오메가 -3가지 지방산은 폐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4. 석류 : 항산화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5. 생강 : 폐 조직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 작용이 있습니다. 6. 강황 : 폐 건강에 도움이 될 수 ..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성경 구절 [내부링크]

경제적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힘이 되는 성경 구절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전 세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연료비와 생활 물가가 치솟으면서 특히 많은 서민들이 경제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어하는 모든 분들에게 힘과 희망을 주는 성경 구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절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와 하느님을 굳게 믿고 의지하며 우리 앞에 닥친 고난을 슬기롭게 이겨 나가시길 바랍니다. 1. 빌립보서 4:19 -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2. 마 6:33 -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3. 시 37:25 - 내가 어..

블로그 관리대행 [내부링크]

"블로그로 매출 올리기" (블로그 포스팅 대행) 블로그를 활성화시키고 싶은 분, 블로그를 이용하여 매출을 올리고 싶은 분, 블로그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신 분들이라시면 이젠 전문가에게 여러분의 블로그 관리를 맡겨 보세요. 자동 프로그램이나 기타 매크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 관리 대행자가 직접 정성을 다 해 포스팅을 작성해 드립니다. ( ※ 저 품질의 블로그를 다시 살리고 싶으신 분들도 연락 주세요. 저품질 블로그인 경우 최대 3개월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다시 블로그를 살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와 인터넷 홍보 경력 10년 이상인 전문가가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분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관리는 전문가에게 맡기시고 매출을 올려 보세요. 정성과 최선을 다해 여러분 이익에 도..

더 글로리 기상캐스터 박연진, 월급이 220만원? [내부링크]

'더 글로리' 기상캐스터 월급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방송국 기상캐스터로 나오는 박연진(임지연)이 극 중에서 "이 방송국은 나한테 달에 꼴랑 220만원 주지만 내 남편은 2억 2000만 원을 쓴단 소리야"라는 말을 했는데 이 대사 내용에 대해 SBS 기상캐스터인 양태빈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를 통해 실제 기상캐스터가 받는 월급에 대해 언급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양태빈은 자신의 유튜브에서 나오는 장면들이 실제와 비슷한 점도 있지만 상당히 다른 점도 있다고 운을 떼면서 그중에 기상캐스터의 월급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더글로리에서 기상캐스터 박연진(임지연)이 월급을 220만 원을 받는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회사마다, 연차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자신은 드라마 속 박연진 ..

일본 드라마 (日本 ドラマ) 대본 - 10 [내부링크]

닥터 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시즌3 (ドクターX〜外科医・大門未知子) 닥터 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시즌3 (ドクターX〜外科医・大門未知子) 한글, 일본어 대본(자막) 그리고 MP3 파일입니다. '닥터 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시즌3'은 지난 2014년 10월에 일본 TV 아사히에서 방영된 드라마로 천재적인 수술 실력을 가진 프리랜서 의사인 다이몬 미치코가 돈과 권력을 모두 가진 의료계의 비리와 부패에 맞서 싸우는 의학 드라마입니다. 일본의 명배우이며 미인 배우중 한 사람인 '요네쿠라 료코'와 '우치다 유키'가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총 11회의 드라마로 보내드릴 파일은 MP3 파일 11개, 한글대본(PDF파일과 텍스트 파일)22개, 일어대본(PDF파일과 텍스트 파일)22개 입니다. 일본어 공부에 많은 도..

일본 드라마 (日本 ドラマ) 대본 - 09 [내부링크]

미해결의 여자 경시청 문서 수사관 시즌2 (未解決の女 警視庁文書捜査官 2) 미해결의 여자 경시청 문서 수사관 시즌2 (未解決の女 警視庁文書捜査官 2) 한글, 일본어 대본(자막) 그리고 MP3 파일입니다. '미해결의 여자 경시청 문서 수사관 시즌2'는 지난 2020년 8월에 일본 아사히 TV에서 방영된 수사 드라마로 배우 스즈키 쿄카 (鈴木京香)와 하루 (はる)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입니다. 내용은 육체파 형사와 두뇌파 형사가 한 팀으로 이루어져서 미제 사건을 해결한다는 내용입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특징은 출연하는 게스트의 수가 다른 드라마에 비해 엄청 많다는 것입니다. 총 7회의 드라마로 보내드릴 파일은 MP3 파일 7개, 한글대본(PDF파일과 텍스트 파일)14개, 일어대본(PDF파일과 텍스트 파일)..

개 몸에서 나는 냄새 제거 방법 [내부링크]

개 비린내 제거하는 방법 반려견을 기르다 보면 유독 개 몸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냄새 때문에 생활에 곤란을 겪는 분들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개 몸에서 왜? 냄새가 심하게 나는지? 그리고 개 몸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에 대해 전문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는 원래 땀을 흘리지 않는 동물 중 하나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개가 땀샘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개에게는 '아포크린 땀샘'이라는 것과 '에크린 땀샘' 이라는 2종류의 땀샘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포크린 땀샘은 전신에 피지선과 연결이 되어 있고 에크린 땀샘은 개의 발바닥에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주 소량의 땀이라도 피지와 섞이면 산화하여 세균들이 번식하게 되면 강한 ..

아이폰13 달라지는 기능들 [내부링크]

아이폰13의 새로운 기능들 애플이 올 가을 새로운 아이폰13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거나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아이폰13에 새롭게 추가될 기능이나 업그레이드가 될 기능에 대해 궁금해하거나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우리 시간으로 10일, 블룸버그 통신이 아이폰13의 새로운 기능과 추가될 기능에 대해 보도를 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아이폰13은 카메라 기능 향상에 집중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 외 기능들은 상대적으로 그렇게 많은 업그레이드는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한 카메라 기능 향상에 대한 내용은 아이폰13에는 적어도 3가지 주요 카메라와 동..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최소 2일은 쉬어야... 아직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안 한 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하고 난 후 리얼 후기를 올립니다. 저는 50대 후반에 접어든 남성이고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한 것은 지난 8월 7일 토요일 오전 11시입니다. 참고로 같은 나이에 제 아내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접종을 하였고 저 같은 경우에는 술을 좋아하는데 백신 접종 5일 전부터는 술을 한잔도 마시지 않은 상태에서 백신 접종을 했습니다. 우리 부부는 접종을 하고 약 20분간 병원에 대기를 한 뒤, 집에 돌아왔는데요. 집에 돌아와서 약 4시간 정도가 흐르니까 백신을 접종한 왼쪽 팔이 조금씩 아파오기 시작했고 저 같은 경우에는 몸이 나른해지면서 기운이 빠지면서 졸음이 오..

금연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가장 효과적으로 금연하는 방법 흡연을 하는 분들은 보통 새해가 되면 제일 먼저 금연을 결심하게 됩니다. 그러나 금연을 갑자기 한다는 것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라서 짧게는 3일, 길게는 6개월 만에 그 결심은 끝나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전문가들의 말을 빌려서 효과적으로 금연을 할 수 있는 방법과 금연에 도움에 되는 음식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담배를 몇년, 또는 몇십 년씩 피우고 있는 분들에게는 갑자기 금연을 한다는 것이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의지만으로는 절대 하루아침에 담배를 끊을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전문가들은 효과적으로 금연을 하려면 니코틴 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니코틴 보조제의 종류는 껌, 패치, 사탕 등이 있는데 처음 금연을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