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zzachangup의 등록된 링크

 alzzachang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양도양수창업] in서울위치 특수상권 배스킨라빈스 양도양수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스킨라빈스 양도양수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코로나영향도 없이 19년대비 20년 꾸준하게 높은매출을 보여주고있는 배스킨라빈스 브랜드는 은퇴자,실직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는 창업아..

[양도양수창업] 프리미엄치킨 '교촌치킨' 인천지역 가성비 양도양수창업 [내부링크]

교촌치킨의 최신 브랜드아이덴티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하디귀한 치킨업계1위 치킨창업물건 '교촌치킨' 양도양수창업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교촌치킨의 예전 브랜드아이덴티티 교촌에프엔..

국내유일 온라인슈퍼 클래스 판매사 '한국포스증권' (계좌개설) [내부링크]

한국포스증권은 국내유일의 온라인슈퍼 클래스 판매사로 국내 자산운용사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펀드를 오프라인 펀드의 1/3 수준의 비용으로 투자할 수 있습니다. 한국포스증권은 한국증권금..

주택담보대출 차주유형별 LTV , 규제지역지정 현황 (20.12.18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담보대출 LTV 규제현황 및 규제지역지정의 현재상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차주 유형별, 목적별 주택담보대출 LTV 규제현황 (20.3.2기준) > 차주 유형 목적 주택가격 규..

[양도양수창업]경기서남부 리뉴얼없는 고매출 파리바게트 아파트 대단지앞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뉴얼이 필요없는 고매출 파리바게트 양도양수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 최근 고매출의 파리바게트를 비교적 시세보다 저렴하게 인수하려는 움직임들이 많이 보이고있습니..

최대 20개의 비교견적서!! 장기렌트가격 실시간 비교 1등 '크루카'!! [내부링크]

http://appu.kr/?i=12279038 장기렌트/리스 크루카 장기렌트/리스 크루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신차장기렌트 개인/법인리스 종합 자동차 컨설팅 전문 업체 ..

소상공인(자영업자,개인사업자)신용대출, 저신용자햇살론 은행별 금리비교 [내부링크]

1. 무설정 무담보 아파트론 - 예스캐피탈 대출대상 아파트,빌라,단독주택을 소유중인 고객 (본인명의 or 공동명의만 가능) 대출한도 최대 9천만원 까지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12개월~60개월 중 선..

창업절차 - 성공 창업을 위한 절차 (최단기간 예시) [내부링크]

창업절차 - 성공 창업을 위한 절차 (최단기간 예시) 1. 사전 준비 단계 창업자의 자기분석과 창업 환경을 파악하는 단계다. • 창업을 왜 하는가에 대한 방향 설정(생계형, 부업형) • 창업을 하기에 적합한 여..

2020 창업시장 배달메뉴 1위는 버거메뉴, 2위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의 배달메뉴 중 어떤메뉴가 많이 팔렸는지 순위를 체크해보겠습니다^^ 물류 유통 배송브랜드인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2020년의 배달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부동의..

[양도양수창업]이마트24 잠실강동인근병원내부 인수창업 [내부링크]

포스팅과 관련없는 예시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건물 내부 1층에 위치한 이마트24 편의점창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mp/2019041433721 매장 확 늘린 이마트24,..

폭발하는 배달(밀키트) 시장의 현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갈수록 팽창하고 또팽창하고있는 DMH : 배달(Delivery), 밀키트(Meal kit),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시장 속에서 과연 자영업자들에게는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 상황인지 체..

[양도양수창업] 서울 정관장 한자리10년넘게 운영중 인수창업 [내부링크]

정관장창업은 본사면접에서 탈락하거나 하면 다시 양도양수창업 기회가 주어지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때문에 능력있는 컨설턴트와 한번에 통과시키기위해서 신경을 많이쓰셔야하는 창업입니다. 이러한 특수조건때..

[양도양수창업] 맘스터치 서울서부권 인수창업총비용 2억4천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리잡힌 맘스터치창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맘스터치 가맹점 수 현황 (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맘스터치의 가맹점수는 2018년 당시 1167개로 조사되었습니다. (출처 : 공정거래..

[법인회생,일반회생] 법무법인 세령 "회생파산집중분석" 승인률높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조금 무거운주제이지만 반드시 필요한 분들이 계시기에 포스팅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과거 사업청산을 하며 뜻하지않게 개인회생을 진행하며  제2의도약을준비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실..

미소금융 창업대출 소상공인 정부지원 상품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의 지원을 받는 소상공인 상품인 미소금융 창업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소금융 지원이란? 제도권 금융회사 이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창업·운영자금, 생계자금, 주거자금..

에그드랍,에그셀런트,에그박스 창업비용비교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그샌드위치로 크게유행중인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별 창업비용비교를 알아보겠습니다. 1.에그드랍 예시를 돕기위한 이미지 (출처 : 에그드랍 홈페이지) 예시를 돕기위한 이미지 (출..

저렴하고 간편한 홈페이지 제작<바른웹 홈페이지 제작> [내부링크]

오늘은 저렴하고 빠르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업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렴하고 간편한 홈페이지 제작 <바른웹 홈페이지 제작> 1. 7년간 10,000여개 이상의 홈페이지를 제작한 실력있는 제작사라..

소상공인대출,자영업자대출,저신용자햇살론 금리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하게 운영자금이 필요한 소상공인대출 , 자영업자대출, 그리고 서민지원 햇살론 저신용자, 저소득자 분들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승인률이 높은 것들 위주로 체크해보겠습니..

2021 최저임금 & 주휴수당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 최저임금은 과연 얼마인지 그리고 주휴수당은 어떻게 계산해서 지급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 2021년 최저임금 > 출처 : 최저임금위원회 2020년 2.9% 인상된..

[양도양수창업] 뚜레쥬르 경기남부 병원상권 인수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레쥬르 베이커리의 양도양수 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대형병원을 끼고 있는 상권에서 베이커리는 꽤나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1997년 설..

[특수상권창업] 인천지역 대형백화점(터미널) 에그샌드위치신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따뜻한겨울날씨입니다. 오늘은 인천지역 특수상권 창업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특수상권 창업 시 가장중요한 포인트는 임대차계약서가 개인명의로 가능하냐는 것입니다. 개..

[양도양수창업] 파리바게트(in서울) 월매출6천이상 인수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PC그룹의 대표적인프랜차이즈 파리바게트 양도양수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파리바게트는 10년에 한번주기로 인테리어를 리뉴얼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투자를하실때..

[신규창업] 판교오피스 주5일상권 에그샌드위치 신규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그샌드위치 신규창업 건에 대해서 살펴볼건데요. 최근 배달과 포장 전문 메뉴들이 하루매출이 180~200만원을 웃돌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정, 직장에서 단체..

[양도양수창업] 일산소재 아파트항아리상권 이마트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리잡힌 안정적인 상권, 매출이 나오고있는 이마트24편의점 양도양수 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해당매장은 2019년 대비하여 2020년도 매출이 상승한 매장입니다. 일반적인..

코로나시대 창업시장, 비대면 서비스와 밀키트 제품에 주목하자 [내부링크]

코로나시대가 장기화되면서 무인운영가능한 창업아이템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창업시장에서 가장 큰 부분을차지하는 외식업분야에서는 '밀키트'브랜드들이 떠오르고있습니다^^ 1인창업과 무인창업 배..

2020년도 로또판매인 모집총정리 [내부링크]

< 2020년도 온라인(로또)복권 판매인 > 온라인 복권(이하 '로또복권'이라함) 판매인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신청자격에 해당되는 분들은 많은 신청바랍니다. < 모집개요 > 가. 모집인원 : 총 1,794명 (예..

[SKT고객 캡스홈 서비스 1년 무료지원] 이벤트 진행중!! [내부링크]

[SK텔레콤 고객이라면 100%할인 적용] 1. 명의자(마스터)를 제외한 가족구성원 최대4명에게 서브계정사용 지원 (친구,지인도가능) 2. 캡스홈도어가드로 예전촬영한 영상을 볼 수 있음.(촬영후 30일동안 보관)..

강남권 스터디카페 양도 좋은위치 대로변 역세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권의 역세권에 위치한 아주 최적의 입지의 스터디카페물건 양도양수 창업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상권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교육열이 뜨겁고 부모님들의 자녀교육열이..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로 상향조정 [내부링크]

수도권 외 지역은 2단계로…수도권 일일환자 150~200명 목표 방역당국이 결국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2.5단계로 격상했다. 수도권 외 지역은 2단계가 됐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수도권의 신종 코로..

[양도양수창업]신분당선 역세권 오피스상권 이디야 양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디야양도양수 창업. 역세권 오피스상권에 위치한 창업물건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이디야매장 가맹점수 (출처 공정거래위원회) 이디야커피의 가맹점수는 2019년 기준 2..

네이버-미래에셋,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대출 시작(대안평가시스템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시는 수많은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희소식이 있는듯 합니다^^ 실시간 스마트스토어 데이터 반영한 대안신용평가시스템(ACSS) 통해 사업의 질..

[양도양수창업]일산인근 위치좋은 대형 스크린골프 200평규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교적 저렴한 금액에 인수가 가능한 200평대의 골프존 스크린골프연습장 양도양수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오픈한지 5년된 시설이 깔끔한 매장입니다. 골프존 비전플러..

소상공인 창업대출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들을 위한 창업대출 자격조건및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소상공인진흥공단 이란? > 소상공인 진흥공단은 약2조원 정도의 진흥기금을 운영하여 소상공인과 전통시장들을..

자주쓰는 부동산용어 통합 정리 [내부링크]

전용면적 :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에서 소유자가 전용으로 사용하는 면적으로,거실과방,욕실,주방 등 (공용면적을 제외한 나머지 바닥면적,실평수,발코니는 제외) 주거공용면적 : 아파트등의 공동..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지원 사전 자가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마련해놓은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이라는 지원금에 대하여 체크해보겠습니다. <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지원 사전 자가진단 > 1.신청한 사업장(폐업한)이 소상..

[양도양수창업] 경기북부 정관장 연매출9억 양도양수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관장창업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정관장창업은 아시다시피 신규창업이 불가능한 상태로 서울경기권 양도양수 창업 건에 대해서 품귀현상이 심한상태입니다. 한자리에서 10년이..

[양도양수창업]파주일산인근 GS25 편의점 고매출 양도양수창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창업에 대해서 체크해보겠습니다. 편의점 업계에서 1위를 다투는 라이벌 GS리테일과 BGF리테일이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GS리테일의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