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story의 등록된 링크

 amazing-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1건입니다.

2차 세계대전 유럽의 하늘을 누빈 미군 최초의 동양인 에이스 파일럿 프레드 오 [내부링크]

프레드 F. 오 (Fred F. Ohr,1919.7.19~2015.9.16) 군번 0-725780 가정사 1915년 7월 19일 미국 오리건주 재미교포 2세. 한국 이름 오종구. (그의 아버지인 오원주 씨는 양반가 자제였으나 일제의 탄압을 피해 미..

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해양방류 결정 - 10년이 지난 후쿠시마 방사능 근황 [내부링크]

노출 1시간이면 사망... 후쿠시마 원전 4경 베크렐 세슘 10년 지났지만 충격적 방사선량, 원자로 격납용기 뚜껑, 고농도 방사선에 오염 2달 전 고농도의 방사선 오염이 확인된 건 원자로를 감싸고 있는 격납용기..

용감한 형제 초대박 난 롤린 저작권 수익에 대한 팩트 요약 [내부링크]

Producer dk 이 양반은 노라조 프로듀서 겸 작곡가인 프로듀서 DK라는 분 슈퍼맨, 고등어, 카레, 변비, 니 팔자야, 사이다, 빵 등 노라조 히트곡 대부분을 모두 작사 작곡 편곡한 양반 특이하게 연세대 컴퓨터공..

뉴욕증시 상장한 쿠팡( COUPANG ) CEO를 당황케한 CNBC 기자의 날카로운 질문 [내부링크]

초고속 쿠팡 배달이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도 가능한가요? 묻는 이유는... 당신이 말한 대로 다른 나라에 진출해 이뤄질 수 있는 전략인지 묻는거에요. 우리는 전국적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고밀도 지역뿐..

여자친구가 화를 내면 남자친구는 OO해라 [내부링크]

여자 친구가 화를 내면 남자 친구는 OO해라 - 미국 라파예트대학 신경과학과 웬디 힐 교수의 제안 여자 친구가 화를 낼 때 키스를 한다면??? 관찰방법 1) 여자에게 약속 장소인 카페로 오는 길을 잘못 가르쳐..

어느 100세 노부부의 사랑 이야기 [내부링크]

어느 100세 노부부의 이야기 쓰다듬고 빗겨주고 입에 넣어주고 부부싸움 안 해보셨어요? 안 해요! 부부싸움 백 세 넘은 할머니 중에서 제일 예뻐요. 101세 남편, 104세 아내. 우리는 88년째 연애 중입니다. 101세..

뼈가 살아있다 - 물고기 골격표본 만드는 고딩 [내부링크]

왠지 으슥한 집 그 안.. 의문의 냉장고와 정체불명의 봉지들 작업을 하고 있는 사체들입니다. 그리고, 딱 봐도 섬뜩한 도구들과 수천 마리의 벌레들...!!! 도대체 뭔 일인지 리플레이 골격 표본 만드는 사람이었..

세월이 흐름에 따라 변경된 지하철역 이름들 [내부링크]

화양 -> 건대입구(1985) 변경이유: 건국대의 요청 서울운동장 -> 동대문운동장 -> 동대문역사문화공원(1984, 2009) Dongdaemun Stadium 東大門運動場 변경이유: 잠실종합운동장 개장, 동대문운동장 철거 중앙청 -..

페스카마호 선상 살인사건 비화 [내부링크]

페스카마호 선상 살인사건 1996년 6월 3일 온두라스 국적의 선적 참치잡이 원양어선 페스카마(PESCA MAR) 15호에서 중국 조선족 선원들에 의해 벌어진 선상 반란으로 한국인, 인도네시아인 ..

삼국지 제갈량 최후의 거짓말 [내부링크]

마속이 가정에서 대패해서 보급로가 끊기고 서둘러 철수해야 하는 상황 제갈량(좆같아서 거문고만 침) 강유, 위군이 이제 몰려올 테니 정예병 5천을 선발하여 날 따라오게 '승상... 병력이 5천이 안됩니다.' (딥..

서울 시장 보궐선거 20, 30대가 돌아선 이유 [내부링크]

젊은 층과 노년층이 비슷한 성향 이번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보면 투표율이 신기하게 젊은 층과 노년층이 비슷한 성향을 보여준다. 세대갈등이 해결된 것도 아니고 이런 경우는 매우 희귀한 상황 왜 20~..

102년 전 3.1운동을 주도하고 돌아가신 17살 소녀 유관순 열사를 추모하다 [내부링크]

유관순 열사 유관순(柳寬順, 1902년 12월 16일[1] ~ 1920년 9월 28일) 열사는 일제 강점기의 독립운동가이다. 본관은 고흥(高興)이다. 일제 강점기에 3.1운동으로 시작된 만세 운동을 천안에..

용감한 형제 어두운 과거 청산하고 5년전 부터 하고 있는 일 [내부링크]

용감한 형제들 강동철 대한민국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본인이 설립한 연예 기획사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도 맡고 있다. 어린 시절에는 상당한 우등생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아버지가..

자폐증 걸린 아이를 위해 자사 레시피를 유출시킨 회사 [내부링크]

매일 아들을 위해 슈퍼마켓에 들러 와플을 사는 엄마 제나 씨는 자신의 아홉 살 난 아들, 제리코(jerico)를 위해 매일 슈퍼마켓에 들러 사는 제품이 있었다고 소개했다. 캐나다 한 식품업체에서 생산해 판매하는..

감당하기 힘든 과거 보낸 가수 휘성 근황 [내부링크]

휘성은 1982년 2월 5일 서울에서 출생했다. 어린 시절 집안이 매우 가난했다. 대표곡 ..안 되나요... 전할 수 없는 이야기 아직도.. 하늘에서. With Me 다시 만난 날 I Am missing you 불치병 누구와 사랑을 하다..

서울-부산을 17분 최고시속 1280km 하이퍼 루프 상용화 - HYPER LOOP [내부링크]

하이퍼 루프 최고시속 시속 1280km의 하이퍼 루프는 튜브트레인의 일종으로 전기차(순수 전기차) 메이커인 테슬라와 민간 우주로켓 회사 스페이스 X의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주도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참고..

올곧은 집안에서 자란 가창력 끝판왕 국민가수 이선희 가족 일화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정상 여성 보컬리스트 이선희 가창력이 국민가수급인 보컬리스트이자, 1980년대 중후반을 휩쓴 가수이다. 가창력과 대중성이 조화를 이뤘던 대표적인 케이스로 1990년대에 들어서서는 양지에는 이선희..

'롤린' 음원 챠트 역주행 군통령 브레이브걸스 (BraveGirls) 의 마음을 뺏어간 강호동 [내부링크]

'롤린' 으로 음원 챠트 역주행 중인 브레이브걸스 (BraveGirls) 브레이브걸스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6년 데뷔한 2기 멤버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데뷔..

16살에 한국남자와 연애후 19살에 결혼한 러시아 미녀 리아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에서 온 리아나입니다. 결혼하셨나요? 유부녀 2년 차! 한국 남편 어떻게 만났나요? 리아나 남편이 유학을 왔는데 교환 학생이 아니라 자기도 러시아에서 곰 돌아다니는 줄 알고 그런 상황에 온..

리버스 플랭크 매일 1분 이 자세로 한 달 동안 버티면 생기는 효과 [내부링크]

운동 방법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바닥으로 몸을 지탱하면서 엉덩이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다리를 쭉 뻗어주고, 몸을 곧게 펴줍니다. 어깨에서 발끝까지 사선을 이루도록 만드세요. 리버스 플랭크..

지하철에서 책을 읽다 만난 이상형 여자친구와의 소설같은 인연 [내부링크]

나 지하철에서 소설 같은 일 있었어 나는 지하철 탈 일 생기면 주로 오후 3시쯤에 타거든? 근데 탈 때마다 자주 보이는 책을 읽고 있는 여자분이 있었단 말이야. 약간 무슨 느낌이 나면 그 유럽 지하철에서 책 읽..

미국 승무원에게 차별 대우를 받은 무슬림 비행기 탑승자 [내부링크]

참 이상한 일이죠 전 테러리즘에 푹 빠졌어요. 전 테러리즘 때문에 코미디에 빠지게 됐어요 제가 ISIS의 코미디 부서에 차출됐다는 게 아니에요 하지만 비행기에 타면 이슬람교도 공포증과 관련된 경험을 하게 돼..

1조 수출 임박 세계 최강 K-9 자주포 전 세계 자주포 보유 현황 TOP 10 [내부링크]

현대전의 신은 포병이다 스탈린은 현대전에서 포병이 가장 위협적인 존재라고 말했다. 현대전에서 가장 뛰어난 포인 자주포를 가진 나라들에 대해 살펴보자. 10위. 대만 320문 주요 기종 M109 M110 M109 자주곡사..

고질라 VS 콩 59년만의 재대결 누가누가 더 쎈가? 이기는편 우리편 다 때려부숴 보자~ [내부링크]

고질라 VS. 콩 (2021) Godzilla vs. Kong 괴수 콩과 고지라가 맞붙는다. 두 괴수는 1962년에 킹콩 대 고지라에서 싸운 적이 있으며 59년만에 다시 맞붙게 되었다. 도호와 레전더리 엔터테..

만두에 진심인 편인 중년남자가 가본 만두 맛집 베스트 50 [내부링크]

오구반점 (을지로 - 군만두) 일품향 (명동 - 군만두) 딘타이펑 (명동 - 딤섬) 쟈니덤플링 (이태원 - 군만두) 편의방 (연남동 - 찐만두, 생선만두) 북촌손만두 (프렌차이즈 – 튀김만두, 찐만두, 굴림만두, 만둣국..

대만은 왜 일본을 좋아하는가? 대만의 일본 역사 의식에 현타 온 대만인 [내부링크]

대만과 일본의 관계, 혹은 중화민국과 일본의 관계 한마디로 대한민국-터키 혹은 대한민국-중국 관계와 비슷하다. 태평양 전쟁 패전 후 일본인들이 본국으로 돌아간다고 하니 현지인들이 '그럼 ..

요즘 현대인이 자주 겪는 수면장애 - 수면위상지연 증후군 [내부링크]

수면위상이란? 수면위상이란 하루 중 잠을 자는 시기다. 보통 사람은 11시경에 취침하여 다음날 7시경에 일어난다. 하지만 수면위상이 지연된 사람은 밤 1~2시가 되어야 잠에 들고, 아침에..

한국 전쟁 참전용사가 기아차 구매한 이야기 [내부링크]

발전한 한국을 보고 애틀랜타에 사는, 노먼 보드라는 미 해병대 장진호 전투 참전용사는 그때 기아의 텔루라이드를 타고 오셨어요. 장진호 전투 장진호 전투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ikipedia.org)..

태어난 지 6일만에 엄마에게 버려진 북극곰 노라의 극적 성장기 [내부링크]

태어난 지 6일째 버려진 새끼곰 아기 북극곰 노라는  2015년 11월 콜럼버스 동물원에서 태어났는데, 태어난 지 6일째 되는 날, 노라를 두고 엄마 곰 오로라는 기지개를 켜며 굴 밖으로 나간 후 돌아오지 않았습니..

6.25 참전용사 할아버지를 정중하게 모시는 소혜 [내부링크]

정중하게 참전용사 모시는 소혜 네 고맙습니다. 혹시 좋아하는 음식 있으신가요? 뭐 이거 이거 괜찮네 이거 그러면 이거 먹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냥 손녀딸이라고 생각하시고 말 편하게 (하세요) 손녀딸이..

중국자본 거부한 국산 캐릭터 라바 - Larva [내부링크]

라바(Larva) 주식회사 '투바엔터테인먼트'는 2003년 설립된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제작사이다. 2004년 첫 작품인 <비키와 조니(Vicky & Johnny)> 상표권을 출원하며 벤처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200..

6년간 묘소를 지킨 충견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의 어느 공원묘지를 지키는 개. 아르헨티나 중부 카를로스 파스 마을의 공원묘지. 카피탄이라는 이름의 개가 한 묘소를 지키고 있다. 6년이 넘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사망한 주인 미겔 구스만 씨의..

장례식장을 눈물 바다로 만든 어느 78세 노모의 유서 [내부링크]

어머니의 마지막 편지 광주에 사는 한 70대 노모가 3남 1녀 자식들에게 남긴 가슴 저미는 유서가 엄동 속에 주위를 숙연케하고 있다. 난소암으로 1년가량 투병하다 이달 중순 생을 등진 나모(78)씨. 나씨는 암 말..

개통령 강형욱도 포기한 우리나라 반려견 문화 [내부링크]

수업 시간에만 열심히 하는 사람들 요즘 보면 정말 질서와 매너를 잘 지키는 분들도 있지만 수업 끝나면 땡! 인 분들도 있는 거 알아요. 나도 몇 번 봤는데 뭘 ᄏ - 많~이 봤어요. 몇 번 지적하고 그래도 그냥 그..

길막당한 수에즈 운하 미해군까지 출동했지만 꼼짝도 안하는 에버그린호(EVERGREEN) 사고 현장 모습 [내부링크]

수에즈 운하 수에즈 운하는 1869년에 완공된 지중해와 홍해를 잇는 운하로, 이집트 영토를 가로지른다. 전 세계 해운업과 해양사에 매우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유라시아 대륙과 아프..

박수홍에게 찾아온 사랑스런 다홍이. 박수홍 살린 반려묘 다홍이를 공손하게 대하는 이유 [내부링크]

박수홍 살린 반려묘 다홍이와의 인연 박수홍은 태어나서 한번도 냥이 집사였던 적도 없고 냥이를 키울 생각 조차 없었다고 합니다 지인과 함께 낚시하러 갔다가 빼빼 마르고 작은 검정 고양이가 자기..

정식을 1000원에 파는 광주 대인시장 내 해뜨는 식당 [내부링크]

이게 정식이라고 내놓는 집입니다. 11년 동안 이렇게 차려주고 1,000원이나 받네요 식당에서 공깃밥 한 그릇 시키면 1000원 하죠. 편의점 같은 데서 파는 즉석밥도 1600원 정도 합니다. 그런데 흰쌀밥에 국 한..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 먼저 맞고 있는 간호사들 접종 후기 [내부링크]

삼겹살 먹으면 안 아프다 지금 간호사 친구들이 백신 맞기 전에 삼겹살 먹으면 안 아프다더라 라는 루머를 퍼트리고 있음.. 근데 진짜 딱 그 병동 사람들만 백신 맞기 전에 삼겹살 먹었는데 아무도 열 안 나고 안..

대학생때 만난 남편이 6살때 여행갔을때 만난 남친이었던 이야기 [내부링크]

대학생 커플로 만난 두 남녀 하이디와 에드 커플은 2011년도에 뉴캐슬 대학교에서 만나서 사귀게 됨. 에드는 심리학과 비즈니스를 공부중이었 고 하이디는 경제학과 매니지먼트 전공이었음. 에드가 처음 학생 기..

자신이 키우던 반려견이 아파서 귀농한 디시인 이야기 [내부링크]

1인 1멍 귀농 1주년 작년 10월 15일에 서울에서 경북으로 우리 개 위키랑 단둘이 귀농했다. 참고로 나는 위키 한 살 생일부터 키웠고 처음 맞이한 반려동물이다. 첫 주인이란 놈이 두들겨 패고 접종도 안 해줘서..

13년간 미재로 남았던 연쇄 강도강간범을 잡은 강력계 형사의 이야기 [내부링크]

끝까지 간다. 조폭 잡는 형사 연쇄 강도강간범 사건. 광주에서 13년 간 남아있던 강도강간 미제 사건 그 당시 출소했던 강력범죄자의 DNA와 13년 전 미제 사건 현장의 DNA가 일치! 미제 사건의 범인을 확정한 정..

팬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따뜻한 마음을 선사한 가수 임창정 [내부링크]

임창정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가요계와 영화계, 그리고 예능계를 모두 종횡무진 누비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그는 가요계에서 주류이면서도 영화계에서도 꾸준히 주연급으로 출연해 성공과 실패를 모두 맛..

비정상회담 마크 테토(Mark Tetto) 미국인도 놀랄 엘리트의 정석 [내부링크]

마크 테토(Mark Tetto) 이탈리아계 미국인이다. 이탈리아인 부모님이 미국으로 이민했고, 마크 테토는 미국 뉴저지 주에서 태어나 뉴욕에서 자랐다. 아이비리그 최상위 대학인 프린스턴 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펜..

세계에서 제일 키가 큰 부족으로 기네스에 오른 딩카족 [내부링크]

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어둡고, 키가 큰 부족의 딩카 부족 The Dinka Tribe on of the oldest, darkest and tallest tribes of Africa 딩카족은 남수단의 최대 인구를 구성하는 민족으로 나일..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 광고로 중국인들 항의 받은 라카이코리아의 결정 [내부링크]

“중국 판매를 무기한 중단할 것입니다”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 광고로 중국인들 항의받은 라카이 코리아의 결정 국내 패션 브랜드 라카이 코리아가 중국, 일본의 '한복 공정' 앞에 소신 있는 결단을 내렸다. 라..

과묵한 아버지가 집안의 평화를 가져온 이유 [내부링크]

어린 시절 아버지들이 과묵했던 이유 사랑받아야 삼장법사! 결혼 10년 차 살아보니깐.. 안 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어~ 대화 자체를 하지 마! 결혼은 현실이다 전국 유부남 협회 10 계명 중에서... 유부남..

대한민국 직장인 월급만큼 난방비 나오는 대한민국 1% 만수르 하우스 [내부링크]

대한민국 1% 만수르 하우스 - 모두를 놀라게 만든 판타집! 엄청나게 넓은 입구, 와인바, 당구대, 노래방, 스크린골프, 사우나 찜질방 모두를 놀라게 만든 판타집 2층에서 내려다보이는 거실 2층에서 내려다 보이..

늑대왕 블랙울프. 떠돌이 검은 늑대의 사랑찾기 [내부링크]

동물의 왕국 늑대 왕, 블랙 울프 떠돌이 검은 늑대 짝짓기 하려고 무리에서 나왔는데 암컷은 없고 배는 고프고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추워 죽겠고 아주 잣 됐음 띠용~~ 데스티니~~~~~~예쁜이 발견 검은 늑대..

샤워하면서 소변 보면 지구의 환경이 개선된다 [내부링크]

효리는 샤워하면서 소변본다? 효리는 YES 뭐... 뭐라고요?? 레이디 제인도 YES 이해불가 존박 샤워하면서 소변본다는 소리에 충격받은 존박 너 지금 소변보고 있지?? 어차피 그냥 흘러 내려가잖아. 한 SBS 예..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 박사와 ‘이국종’ 교수의 관계 [내부링크]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 교수에 대해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유아교육과 박사인 줄 아는데 의사이심. 오은영과의 상담! 1년을 대기해야 할 정도라고? 그 얘기를 매번 물어보시는데요 제가 의사인 걸 모..

여친이 내앞에서 방귀를 꼇을 때 올바르게 대처하기 [내부링크]

여자 친구가 내 앞에서 방귀를 뀌었다. 커플의 달달한 아침 통화 아침에 출근하길 잘한 것 같아요. 걸으니까 기분도 좋고! 나도 걷고 있어요 작업실로 출근하려고요^^ 그래요 아침은 먹었어요?? 아뇨 방울토마토..

남녀평등을 위해 여군과 남군이 한 내무반에서 생활한다는 노르웨이 군대 [내부링크]

노르웨이 군대는 여군과 남군이 한 내무반에서 생활한다 노르웨이 군인들은 여군 2명과 남군 4명이 같은 생활관을 사용한다. 남녀가 같은 방을 쓰면 사고가 날것이라는 편견 타파 '남녀가 같은 생활관을 쓰면 사..

외국인 차별..한국을 사랑하는데 한국사람들은 저를 싫어해요 [내부링크]

저는 한국을 사랑하는데 한국사람들은 저를 싫어해요 '히잡'을 썼을 뿐! 저도 다 같은 사람이라고요~ 원래는 우즈베키스탄 사람이었던 주인공. 하나로 개명 한국에 거주한 지 9년째 이름도 개명하고 한국 국적을..

민트초코를 경험한 쭈니형과 민초단 청하 [내부링크]

청하는 민초파? (???) - (오레오) 민트 마카롱 / 2,500원 특징 색깔 똑같음 주의 과연 민트 마카롱의 맛은..? 과연 민트 마카롱의 맛은...? 22 (민트와 함께 삼켜 버린) (진정하고 맛 평을 이어 나갑니다) 이건..

오해로 철천지 원수가 되었던 故 오맹달과 절친 주윤발 숨겨진 뒷 이야기 [내부링크]

배우 오맹달과 절친 주윤발의 숨겨진 뒷 이야기 친구라는 이름으로... 1973년 연예인 훈련반 동기로 처음 만난 주윤발과 오맹달은 오맹달이 3 살 위이지만 친구 이상의 우정을 다져왔다. 드라마 <초류향> 성공 이..

지하철에서 십자가 들고 무분별하게 종교 전도하는 아줌마 퇴치한 썰 [내부링크]

지하철에서 무분별하게 종교 전도하는 사람 퇴치한 썰 몇 년 전 지하철에서 있었던 일이다.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오후 6시 지하철에서 한 50 대 아줌마가 십자가를 들고 사람들을 향해 이렇게 외치며 오는 것이었..

세계에서 털이 가장 많은 사람으로 기네스북에 기록된 사나이 [내부링크]

세계에서 털이 가장 많은 남자로 기네스북에 기록된 사나이 중국 상해의 한 공연장. 모두가 열광하는 오늘의 주인공?! 그건 바로 나 내 인기 비결이 궁금해?! (훌러덩) 가랏 궁극의 필살기....!! ???? 무언가 온..

영어 실력향상을 위한 공부에 유용한 웹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1. 플레이보이스 게임 포맷의 영어학습 사이트 https://www.playvoice.org 독해, 받아쓰기, 듣기 등등 영어 학습을 다양한 포맷으로 할 수 있음. 게임 형식의 학습 앱도 있어서 덜 지루하게 할 수 있는 편. 추천..

야식을 끊는 가장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방법 [내부링크]

야식의 유혹 네네치킨 역촌점. 치킨 시킬까? 안돼...참자. 지금껏 잘 버텨왔잖아. 그래도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바엔 빨리 먹고 자는 게 낫지 않을까? 그래, 딱 3조각만 먹고 남는 건 동생 주는 거야.. 아...먹다..

엘빈토플러의 조언, ' 21세기 한국의 비전' 그후 20년. [내부링크]

'엘빈 토플러'...  21세기 한국의 비전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미래학자 중 한 명이고, 8~90년대 전 세계인들의 필독 교양도서 '제3의 물결'의 저자이기도 한 인물입니다 1980년에 집필한  저서 <제3의 물결>..

1000원짜리 백반 도시락 팔아 기부하는 서울에 있는 순대국집 [내부링크]

고려대학교에 다니는 구독자 께서 제보를 주셨습니다. 자주 가는 순댓국집이 아주 싸고 맛있대요. 그런데 이 집이 백반을 1,000원에 판매한답니다. 여기는 지방도 아니고 서울이에요 토종 순대국집 매장내 1인식..

손이 없는 장애인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자의수를 제작하는 이상호 대표 이야기 [내부링크]

사고 아픔을 덜어주기 위해 3D 프린터로 의수를 개발한 장인 이상호 대표 일터에서 양팔을 잃은 30대 가장, 한쪽 손이 불편한 고등학생 예비 뮤지션. 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맞춤형 3D 프린팅 전자 의수를..

일본리그 전승 우승 이끈 스포츠 만화 주인공 같은 김연경 [내부링크]

레알 스포츠 만화 주인공 같은 김연경 일본 활동 시절 입단 가능성을 말하는 기사가 뜨자 한국의 에이스 따위 데려와봐야 써먹지 못한다. 다른 좋은 용병 데려와라. 입단 확정 기사 뜨자 부상으로 못 뛸게 뻔한데..

집을 샀던 친구와 점점 벌어지는 격차. 무주택 부부의 현실 벼락거지 [내부링크]

집을 샀던 친구와 점점 벌어지는 격차 모든게 집을 사는 걸 반대한 남편탓? 나 오늘 승진했어 봐 그깟 승진이 대수야? 징하네 집 5억 원 올랐어 당신이 팔자고 우긴 옛날 우리 아파트는 두 배나 올랐고 당신이 승..

터키의 200년 전통의 유명 디저트가게 - 바끌라바 명가 카라쿄이 귤류올루 [내부링크]

이스탄불 이집시안 바자르 - 전통 디저트 바끌라바 알록달록한 디저트들. 이게 바로 터키 전통 디저트 바끌라바 사람들 먹느라 정신없음 터키는 디저트로 유명한데 이것은 오스만 시대 때부터 전해 내려온 거예요..

장수말벌의 천적 자연인 허명구씨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허명구 씨 pd가 자연인이 사는 컨테이너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그런데 촬영하다 말고 갑자기 후다닥 뛰어가는 자연인. 알고 봤더니 자연인이 키우는 양봉 집을 습격한 말벌을 잡으러 뛰..

장수말벌 천적 두꺼비 오소리 곰 참새 그리고 허명구씨 [내부링크]

곤충계의 전투기 장수말벌 산책이나 등산할때 가끔 만나는 장수말벌 어마어마 한 크기가 정말 위협적이죠... 곤충계의 전투기라고도 불리는데 그만큼 따라올 천적이없고 무적이라고 불리는데요! 이런 무시무시한..

그림 부부 가족이 원하는 감성을 채워줄 인테리어를 가진 집 [내부링크]

'그림 부부' 가족이 원하는 집의 조건 서울 & 경기 남부 (강남역까지 차량 1시간) 매매가 5억 원대 화실 포함 3 & 화 2 감성을 채워줄 인테리어 주차공간 1대 서대문구 홍은동 2016년 리모델링된 아파트 매물 통..

제로성장 갈라파고스에 빠져버린 잃어버린 20년 일본 [내부링크]

비정상 회담 각 나라 속풀이 타임 너네 나라에 할 말 있거든! 이탈리아가 일본한테 할 말! 세계 경제의 트렌드세터였던 일본 당시 미국 다음의 세계 2위 경제대국이었음 알베르토 - 근데 요즘은 너무 안주해가지..

김연경 선수가 협회로부터 경고를 받았던 이유 [내부링크]

배구스타 김연경 선수가 2017년 광복절 대만과 경기 이후 협회로부터 경고를 받은 이유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구 스타 김연경 선수는 2017년 8월 15일 필리핀 알론테에서 열린 대만과의 경기 이후 협회로부터 경..

인류가 해독하지 못한 고대언어 문자들 [내부링크]

1. 라이버 린테우스 로마 공화정이 생기기 전에 존재했던 고대 이태리 국가들 중 하나인 에트루리아의 문자로 쓰인 가장 오래된 문서로써 이집트에서 미라와 함께 묻힌 채로 발견되었는데 에트루리아어에 관한 정..

외국인들이 김장 김치를 만들면 벌어지는 사건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김장하면 벌어지는 일 외국에서는 절임 음식을 이렇게 유리병에 보이도록 담는 문화가 있음 그런데 발효 때문에 김치를 저렇게 담으면 안 된다는 거는 한국인들에겐 상식이지만 외국애들은 그냥 하루..

작사가 아이유의 가사를 까먹는 이유 [내부링크]

정승환 씨의 이 노래 작사가는 저... 아이유입니다.^^ 아이유가 가사를 못 외운 이유 누나 이거 가사 못 외운 거 아니죠?? ㅎㅎㅎ 휘둥 그레~ (놀람) 가사요?? (당황한 작사가) 자기 변론을 하나 하자 면요 왜 자..

배구여제 김연경 직설적이고 뒷담화 없는 성품과 리더십 [내부링크]

뒤에서 보다 앞에서 충고해주는 스타일 한 마디로 뒷말 안 하는 스타일 (수습 중) 정확하게 뭐가 문제인지 딱! 딱! 말해주는 스타일! 그러니까 뒷말 안하는 식빵 언니 리더십의 중요성은 솔직함 리더십의 중요성..

'국제시장' 인도판 리메이크 바라트(2019) by 인도 발리우드 [내부링크]

인도에서 리메이크한 영화 '국제시장' BHARAT 전쟁 분쟁으로 난민이 된 주인공 인도 vs 파키스탄 분쟁으로 아버지&여동생과 헤어지고 난민이 된 주인공. 가족들 먹여 살리려 잡일 시작해서 서커스단 메인 이 벤..

이다영 인스타로 김연경깔때 김연경이 올린글 [내부링크]

괴롭히는 사람은 재미있을지 몰라도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은 죽고 싶다... 나잇살 좀 처먹은 게 뭔 벼슬도 아니고 좀 어리다고 막대하면 돼? 안 돼? 그런 갑질 문화는 우리 사회에서 하루빨리 사라져야 해 존중받..

샌드 아티스트로 활약중인 개그맨 임혁필 근황 [내부링크]

Q. 최근 근황이 어떻게 되시는지요 (때가 때인지라..) 집에만 있어요.. ㅎ '개그콘서트 출연했던 사람은, 개콘을 안하면, 아무것도 안하는 줄 아세요' 어울리지 않게, 샌드아트를 좀 해요 '모래를 가지고 그림을..

사막에 나무를 심은 이스라엘과 포도나무에서 4500송이를 열리게 한 한국의 농업혁명 [내부링크]

국토의 60%가 사막으로 이루어진 이스라엘 이스라엘은 국토 60%가 사막으로 이뤄져 있고 연간 강수량은 더 척박해서 우리나라의 40분의 1이 안 됨 1930년대에 이런 척박한 땅들만 잔뜩 있는 나라에서 당시 수자원..

20년동안 재테크로 삼성전자 주식을 사모은 택시기사의 현재 모습 [내부링크]

20년간 삼성 주식을 사신 택시기사님 젊은 시절 택시 운전을 하면서 하루 15시간 이상을 일하며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가장 어려웠던 시절 회상 그리고 50만 원을 또 모아서 100만 원에 6만 원짜리 단독주택에 반..

2021년 부터 반려동물 유기하면(버리면) 전과자 된다 [내부링크]

올해 2021년부터 반려동물을 버리면 전과자가 됩니다. 동물보호법 제8조 제4항 동물보호법 제8조 제4항을 위반하여 동물을 유기한 소유자는 3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2021. 2. 12. 시행 올해 2월 12일부터..

일가족 3명을 죽인 미국 음주운전 가해자에 대한 판결문 [내부링크]

음주운전 사건 개요 17년 당시 술 처먹고 운전하다 일가족 3명을 죽인 '앰버 페레라' (당시 29세) 음주운전에 행복하고 단란하게 살던 일가족 3명이 모두 사망함 첫 재판 첫 재판에서 50년 선고받고 멘붕 한 앰버..

한달에 2,500마일(서울 부산 왕복 48번) 달리는 캐나다 트러커 부부 [내부링크]

북미 대륙의 지붕 록키산맥 빙판길의 롤러코스터를 오르내리는 트럭들 눈보라를 헤치며, 논스톱으로 달려라 트럭커들에겐 죽음의 캐나다 1번 고속도로 졸음과의 사투 달리는 차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라 길 위의..

충무공 이순신 장군에 대한 선조의 열등감 [내부링크]

이순신 제거를 위한 음모 이순신 제거를 위해 이중간첩을 보낸 일본 가토 기요마사의 이동 경로를 알려준 이중간첩 일본군의 정보를 믿고 이순신에게 출병 명령을 내린 선조 이순신 제거를 위한 일본군의 거짓 정..

한국을 사랑한 노벨문학상 수상자 펄벅(Pearl Buck)여사 [내부링크]

펄벅 여사(Pearl S. Buck) 1892년 6월 26일 ∼ 1973년 3월 6일 (80세) 미국의 소설가. 한국명 박진주 ( Perl은 진주, Buck은 박 씨로 바꿈 ) 실제로 그녀가 한국에 방문했을때 스스로 박진주라는 이름을 지어서..

한국전 참전용사의 사진을 찍어 감사의 액자를 선물하는 사진사 [내부링크]

한국전 참전용사 사진을 찍어 액자로 선물하는 사진사. 현효제 사진작가 한국 전쟁 122개국 참전용사들 찾아다니는 현존하는 참전용사를 기록하는, 사진작가 라미(현효제) 찍은 사진은 액자로 전달 영국의 참전..

인생철학 더하기와 빼기. 현명한 사람은 보탬을 추구하기보다 제거함을 추구한다. [내부링크]

'더하기와 빼기' 책사 야율초재의 현명함 유비에게 "제갈량"이 있었다면 칭기즈칸에겐 "耶律楚材"(야율초재)가 있었다". 칭기즈칸이 초원의 유목민에 불과한 몽골족을 이끌고 동서양을 아우르는 대제국을 건설할..

김광석 이등병의 편지. 군대 위문공연 끝판왕 [내부링크]

김광석 - 이등병의 편지 "제가 이 노래 나오고 꼭 제가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왜냐면 저는 평생 이등병이었거든요" 6개월 다녔거든요...ㅋㅋㅋㅋㅋ 남들은 다들 잘 다녀오고 그러는데 왜 저만 못 가냐 싶나...

야생악어를 구해주고 친구가 되어 22년을 같이 산 남자 [내부링크]

총에 맞은 악어를 구하다 1989년 코스타리카 어부인 치토는 총에 맞아 다 죽어가던 3미터는 되는 악어를 봤습니다. 피도 많이 흘리고 힘도 없이 죽어가던 악어를 여러 사람들과 끌어올려 치료해줬고 치토 집에서..

성형수술로 사기결혼하여 이혼한 배우로 낙인찍힌 여성의 진실 [내부링크]

저는 사기결혼한 게 아니에요! 예쁜 엄마, 잘생긴 아빠 그리고... 전혀 닮지 않은 아들 딸? 대만 모델 헤이디 예 저는 대만 모델 헤이디 예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제 얼굴을 다른 사진에서 보셨을 거라고 생각..

박보영 생방송 중 아파트 층간소음도 웃어넘긴 사랑스런 마음을 가진 여배우 [내부링크]

박보영 실제 인성 드러났다. 생방송중 짜증나는 층간소음 웃어넘긴 갓보영 클라스 애기 바보 n년차 사랑스런 이모 박보영 쿵쿵~ 무슨 소리냐구요? 그 머지... 윗집 아가들이 열심히 뛰는 소리입니다. ㅎㅎㅎㅎㅎ..

사랑의 불시착? 두루미 커플이 보여준 진정한 사랑 [내부링크]

어느 날 돌풍처럼 일어난 첫 스타커플 드라마 같은 사랑 여기!! - 두루미계의 손예진 현빈이 있었으니, 서로 죽고 못 살던 커플들 그런데 홀로 날아가버린 반쪽과 홀로 남겨진 반쪽. 생이별한 두루미 커플..

철도 열차 여행으로 유명한 일본 철도의 엄청난 실수 [내부링크]

일본 철도 열차 여행의 역사 일본은 1872년에 철도 개업과 함께 열차여행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도쿄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철도망이 깔리기 시작하는데, 이때 일본이 돌이킬 수 없는 엄청난 실수를 저질렀..

LA폭동 당시 흑인들이 지켰던 한국인 '마마' - Angel of the City 홍정복 [내부링크]

Angel of the City LA폭동 당시 한인 사회는 엄청난 피해를 입었는데 그 혼란의 틈바구니 속에서도 무사했던 한국인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이 있었음. 바로 홍정복 씨의 가게였는데, 환전소 겸 슈퍼마켓을 운영하던..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여동생을 도와주려는 고마운 오빠 [내부링크]

깐풍기 다이어트를 시작한 여동생을 위해 밤 9시 53분에 깐풍기를 만들어주는 나 나: 그래서 안 먹을 거야? 동생: 반드시 복수할 것!!! 칠리&크림새우&맥주 오늘의 동생의 다이어트를 먹여서 응원하자는 칠리&..

미국 선진 시민이 마스크 착용을 반대하는 이유 [내부링크]

미쿡 플로리다주 팜비치 카운티 THE PALM BEACHES FLORIDA 이 아름다운 곳에서 무슨일이?? 이건 미친 겁니다! 미친 거에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저 같은 사람은 어떡하실 건데요? 숨 쉴 권리를 제한하는..

직업별 경험자가 알려주는 꿀팁 생활 노하우 [내부링크]

KTX/기차 자리 꿀팁 Ktx나 무궁화호 같은 기차들은 기차를 끄는 견인차가 맨앞에 달려있어서 앞쪽자리 예약 안하는 게 좋음! 근데 ktx는 소음 젤 큰 2호차를 특실이라고 더 비싸게 팔더라 뒤쪽 5,6,7,8호차 쪽으..

Girls can do anything 실천 중인 다재다능 00년생 여성 유튜버 [내부링크]

1종 대형면허 이렇게 큰차는 처음이라서 너무 어렵더라구요 흑 ㅠ 수상 레저기구 조종면허 아빠차 제네시스 운전 본인차 레이 세차하다보니 너무 더워서 머리 묶었다... 쿠팡 플렉스 중 위치별로 나누고 있어요...

개그맨 하준수의 그림실력 - 캐리커처 개인기 [내부링크]

카놀라유도 놀란 하준수의 캐리커처 실력 캐리커처를 재밌게 그린다고? 재밌기보다는 상대방을 기분 나쁘게 하는.... 기분 나쁜 캐리커처? 그려주면 영광이죠! 기분나쁜 캐리커체의 주인공은..? 한 곳만 주시......

딸아이가 내차에 유성팬으로 낚서를 했다. [내부링크]

힙해진 아빠 자동차 오히려 더 힙해짐... 말레이시아에 사는 아하마드 파리드 아슈라프(Ahmad Farid Asharf)는 얼마 전 집 마당에 세워져 있던 자신의 하얀색 도요타를 보고 깜짝 놀라고 말았다. 그의 9살 난 딸..

전교생에게 매점 기본소득 지급하는 초등학교 [내부링크]

학교는 기본소득 실험 중 - 매점 쿠폰 지급했더니... 참된 삶을 가꾸는 판동 교육 충북 보은 '판동초등학교'의 월요일 아침 교실 앞 복도 내 이름이 적혀있는 봉투를 찾아... 그게 뭐예요? 매점 쿠폰이요. '2..

웃긴 아재개그 모음 [내부링크]

100110112 이진법만 쓰는 곳은? 이진법만 써 ???!! 컴퓨터 세상인가....? . . . . . 영일만 -_-; ㅋㅋㅋㅋㅋ 영 영일만 ?아아 01만 쓴다고?? ᄏᄏᄏᄏᄏᄏᄏ 아이언맨이 빨갱이가 되면? 아이언맨이 빨갱이가 된다..

스타 황제 임요한 김가연 결혼 진짜 잘했네요. [내부링크]

좋아요 926개 jessica_kimkayeon 오늘의 야식 을지골뱅이 스탈 좋아요 874개 jessica_kimkayeon 오늘의 야식은 3일전에 만든 리코타치즈 듬뿍 넣은 베이컨샐러드 좋아요 1,044개 jessica_kimkayeon 오늘의 야식은..

게임스탑 주가 폭등 사태. 단순한 해프닝이 아니다!(gamestop stock) [내부링크]

This is for you, Dad I remember when the housing collapse sent a torpedo through my family. My father's concrete company collapsed almost overnight. My father lost his home. My uncle lost his home...

친자확인 검사 소송 레전드.. [내부링크]

친자 확인하면 10명 중 3명은 남의 자식이다. 대부분 친자 확인 소송 의뢰인들은 남성 더러는 여성이 친자 확인 의뢰하는 경우도 有」 결혼 후 나이트클럽에 갔다가 다른 남성과 바람난 아내 날짜 계산해보니 남..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같은 러시아 미녀와 결혼하는 비법? [내부링크]

Q. 조건을 따지지 않는 러시아 여자들? 원숭이보다 잘 생기면 OK 최근 화제가 되었던 짤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원숭이 발언 RD 원숭이보다 잘 생기면 된다. PD : 이게 진짜예요? 애들이 조회수 올릴려고 하는거다...

귀농귀촌 했다가 텃새로 상처받는 사람들 [내부링크]

보이지 않는 울타리 시골 텃세 교통사고를 당하고 건강이 너무 안 좋아져서 휴양차 내려왔어요. 요양을 위해 시골로 귀촌한 남성 저 집에서 1995년도에서부터 2012년 12월 31일까지 살았어요 자연경관은 아주 빼..

프랑스 사람이 순대국밥 먹는 방법 [내부링크]

프랑스 호만 만능 쌈장의 기술 프랑스 호만 처음이지? 소울 푸드 순댓국 이건 새우하고 고추 혹시 쌈장 3개 더 주시겠어요? 결국 쌈장 3개 추가 난 쌈장 최소 3개는 먹어 순댓국 한 그릇에 쌈장 세 그릇. 넘나 죠..

푸틴 숨겨진 딸 루이자 인스타에 나라가 뒤집힌 러시아 근황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엔 구찌 마스크 샤넬 가방 돌체앤가바나 자켓 YSL(입생로랑) 팔찌 그 외 보테가베네타 Bottega Veneta 미우미우 Miu Miu 톰 포드 Tom Ford 발렌티노 Valentino 알렉산더 왕 Alexander Wang 메종 마르..

잠 안 자고 오래 버티기 기네스북 기록 [내부링크]

잠 안 자고 오래 버티기 기네스 기록은 1964년 미국의 17세 고등학생 랜디 가드너가 달성한 264시간 1분이다. 무려 11일 1분이라는 엄청난 시간을 버텼는데 무수면 3일째 되는 날 거리의 간판을 행인으로 착각하..

한국인들이 겨드랑이 냄새(암내)가 덜 나는 이유 [내부링크]

한국의 여름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신기하게 느끼는 것이 있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전철이나 버스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아무에게도 땀 냄새가 나질 않는다는 사실이..

구해줘 홈즈 세쌍둥이 자매. 직업도 닮은 대한민국의 에너지 수호대 [내부링크]

세 분 관계가 어떻게 되세요?? 세 쌍둥이. 첫째, 둘째, 셋째. 저희 1분 차이에요! 쌍둥이 막내 특:1분 차이에 민감 이란성 - 일란성 별님-햇님-달님 이별님 이햇님 이달님 - 세쌍둥이 자매 의뢰인 세 자매가 함..

요즘 30대 남자가 비혼주의인 이유 [내부링크]

자꾸만 뭐 "30대가 되면 남자들이 여유가 있어진다." "여자를 선택할 폭이 넓어진다." 뭐 이런 이상한 소리들을 하는데요. 그런 남자 몇% 안되구요. 정확한 이유. 현실을 얘기해 드릴게요. 우선 먼저. 30대와 20..

100살 건강의 비결 [내부링크]

젊은 세포와 늙은 세포에 동일한 자극을 줬다. 자외선도 쏘이고, 화학물질 처리도 했다. 저강도 자극에서는 차이가 없었다. 그러나 고강도 자극을 하자 예상과는 반대의 결과였다. 고강도 자극에서 젊은 세포는..

부산의 28년 넘은 경양식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초량역 2번 출구 내지는 부산역 광장 북쪽으로 조금 걸으면 보이는 경양식집인 스완양 분식입니다. 원래는 좌천역의 영화 아저씨에 나오는 전당포 건물에 있었으나 재개발로 이전했습니다. 인테리어는 현대적으로..

찟어지게 가난해서 태어나서 가족끼리 처음으로 통닭 먹던 날 [내부링크]

우리 부모님은 너무 일찍 결혼해서 수중에는 먼지 한톨 정도 남아있었지. (부-22 모20) 가족 구성원은 나, 동생1, 형 2 아버지는 정확히 85년도에 리어카로 연탄배달하시다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셨지 그후로..

8년전 SNL 코리아 [내부링크]

SNL - 2013년 민교의 난 - tvN 생방송 HD) 저기에 파묻히고 싶어! 오빠 복근에다 빤스 빨고 싶다. 오~오~ 아 더러워 아유 xx들 하여간 남자라는 것들은.. 어린 것들만 보면 사족을 못 쓴다니까 나이 처먹고 저 x..

요즘 10대들이 많이 쓰는 신조어 [내부링크]

요즘 MZ세대가 많이 쓰는 신조어 이거 기술 어떻게 쓰는 거임? 완전 잼민이가 따로 없네? 잼민이 트위치 도네이션 캐릭터인 재민에서 유래한 말로 초등학생이나 어린 아이를 뜻함. 어린아이처럼 행동하는 사람을..

남자친구가 눈 앞에서 예쁜 여자한테 번호 따일 때 여자친구 반응 [내부링크]

남친이 번호 따일 때 여친 반응.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궈본 로망? 애인이 있는 남자에게 어떻게 원기 상승을 시켜줬을까? 어디선가 느껴지는 낯선 여자의 시선 내개로 향하는 발걸음 애인이 있는 남자에게..

편의점 최고의 알바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대 백수입니다. 앨범정리하다가 재작년에 편의점 알바했을 때 사진들을 커뮤니티에 올렸는데 맘 편해진다는 댓글이 많이 달려서 판에도 올려봅니다! 진짜 진심으로 정리를 너무 좋아해서 재밌게 일..

학대 아동을 구한 종업원의 쪽지 [내부링크]

양부모의 학대를 받다 숨진 16개월 아기 정인이 한국이 정인이 사건으로 떠들썩할 때 미국서 드러난 또 다른 아동학대사건 피해 아동은 운 좋게 학대하는 부모로부터 벗어날 수 있었는데 DO YOU NEED HELP? 이 한..

현직 교사가 보는 강남vs비강남 차이 [내부링크]

직업의 모든것 - 고등학교 교사 Q. 선생님께서는 강남권 학교에도 계셨고 비강남권 학교에도 다녀보셨잖아요. 경험해 보니까 교육이 평등한가요? 전~혀 안 평등해요 비강남권, 서울 변두리 지역 같은 경우에는 수..

신이 내린 남자...장항준 감독 ㅋㅋㅋ [내부링크]

그는 바로 장항준 감독 부모님의 사랑이 끊길때쯤... 윤종신 등장 사회 초년생일때.. 장항준이 지낼곳이 없어..윤종신 집에서 기거함. 먹을꺼.. 입는거.. 다 눈치 안보고 윤종신꺼 마음대로 사용.. 심지어.. 용돈..

똑똑하게 계란 먹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1. 계란을 하루 두 알씩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좋다. 3대 필수 영양소는 물론 두뇌에 좋은 콜린, 레시틴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관리에 좋다. 2. 단백질이 부족하기 쉬운 노인층에게 계..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A형 여자와 O형 여자 성격 [내부링크]

<첫만남>  A형여자 : 새로운 남자와의 첫만남에 약간의 거리감을 둠.              아무리 괜찮은 남자가 대쉬를 해와도, 약간의 의심을 함.              '이 사람 날 좋아한다는 진..

공무원 전문배우 곽도원..ㅋㅋㅋ [내부링크]

이번에는 서로가 서로의 인생 캐릭터를 뽑아주자 도원이는 왜 인생 캐릭터 안 뽑아줘? 지금 글 쓰고 있어 얘는 한 자 치는데 한 2분이 소요되니까 이해해줘 딩고야 자판 찾고 있어 지금 <범죄와의 전쟁: 나..

흔한 과거 급제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인재등용은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일들 중 하나입니다. 지속적으로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 고인물을 갈아주지 않으면, 곧 그 국가는 부패의 수렁에 빠져들죠 역사속의 무수한 왕국들과 제국들, 그 멸망의 신호탄..

역대급 미친 치킨집 [내부링크]

저는 몰랐는데 이 집이 되게 유명하더라고요. 치킨 시키면 뭘 그렇게 잔뜩 주신다고... 오시는 분들 차별 안 하고 똑같이 드려요 차별 안 하고 똑같이 주세요? 네. 손님 차별하면 안 되죠 영상 찍는다고 더 주시..

옆집 애가 자꾸 우리집 앞마당에 와서 자전거를 탄다 [내부링크]

집 앞마당에서 옆집애가 매일 자전거를 타고 노는걸 발견한 집주인 엄빠랑 강아지 산책하러 나오면서 한번 휙 돌고가기도 하고 그냥 혼자 와서 놀고가기도 함 며칠동안 지켜보던 집주인은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로..

축구선수 마네가 들고다니는 깨진 핸드폰 [내부링크]

연봉 1020만불을 받는 리버풀의 스타 플레이어 사디오 마네가 늘 액정이 깨진 아이폰을 들고다니는 것이 화제가 되자 이에 대해 본인이 답변한 내용입니다. "내가 왜 10대의 페라리, 20개의 다이아몬드 시계 두대..

금가루로 33억짜리 그림그리는 장인 [내부링크]

동전 크기 안에 불상 하나를 완벽하게 그려 넣을 만큼 섬세한 작업 하루에 8시간 석 달의 긴 작업시간 제 생애 최고 작품이라 하는 두 점 금액이 작품당 300만 달러 와 약 33억 원???!!! 이미 해외에서 알아봤고,..

개그맨 임혁필 근황 [내부링크]

Q. 최근 근황이 어떻게 되시는지요 (때가 때인지라..) 집에만 있어요.. ㅎ '개그콘서트 출연했던 사람은, 개콘을 안하면, 아무것도 안하는 줄 아세요' 어울리지 않게, 샌드아트를 좀 해요 '모래를 가지고 그림을..

맛있다고 소문난 버터 추천 모음 [내부링크]

프레지덩 PRESIDENT - 프랑스 에쉬레 ECHIRE - 프랑스 페이장 브레통 Paysan BRETON- 프랑스 프리차드 Flechard - 프랑스 이즈니 Isigny - 프랑스 라콩비에트 la Conviette - 프랑스 엘르앤비르 Elle & Vire - 프..

디지털 시대, 중국의 걸림돌 [내부링크]

바이자장 소학교 - 중국 베이징 병음은 한자를 배우기 위한 발음기호입니다. 병음을 배워야 나중에 한자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왕리쟈 / 베이징대학 명예교수 중국의 한자는 배우기 어렵습니다. 쓰기도 어렵고,..

마법사 된 지 7000일 모쏠 여대생 사연 [내부링크]

21살 모쏠 고민녀 남친 사귀고 싶어요...ㅜ 이게 무슨 말이야? 모쏠 7000천일? 장민지 마법사 7,000일 기념 이벤트 기념비적 행사. 인별에 대대적 홍보 DM, 댓글로 참여 1등 상품은 무려 민지와 1일 데이트 민지..

시어머니에게 10억받는다면 너는?? [내부링크]

스타 강사 김미경 시어머니에게 10억 받는다면, 너는? 결혼 필수 질문?! 차 있어 없어? 헛소리 좀 하지마요. 사회초년생 남자들이 차와 집이 없는 건 정상! 여자들아 불공정거래 하지마라! 김미경의 대학생 딸~..

제 20년 사수가 어젯밤에 돌아가셨습니다. [내부링크]

딱 20년전에 군대 다녀와서 24살부터 일 시작했습니다. 승강기 설치. 그 때 사수 나이48살, 18살때부터 일 시작하신 베테랑. 부산에서 사장일 하다가 사람들 관리하고, 소장들 관리하고, 본사랑 대화하는 거 싫다..

역대급 원룸 쓰레기집 청소ㄷㄷ 클린 어벤져스 [내부링크]

마녀의 빗자루 - 이사입주 청소 전문 - CLEAN AVENGERS 간단하게 현재 하시는 일이나 나이 소개 부탁드릴께요. 21살이고요. 하는 일은 없어요. 쓰레기가 쌓인건 얼마나 됐어요? 10개월 왜 이렇게 됐어요? 제가..

러시아의 전설적인 체조선수 알리나 카바예바 [내부링크]

2004 아테네 올림픽 리듬체조 결승 ATHENS 2004 음악이 시작되자 관중들이 박자에 맞춰 박수를 치고 한점 흐트러짐 없는 연기에 환호성도 터진다. 주인공은 러시아 체조요정 - 알리나 카바예바 2000년 시드니올림..

결혼 관련 명언들 [내부링크]

모든 비극은 죽음으로 막을 내리고, 모든 희극은 결혼으로 끝난다. - 바이런 - 사람은 결혼 후 하루에 1년을 늙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 베이컨 - 결혼이란 남자의 자유를 걸고, 여자의 행복을 거는 것과 같다...

조선후기 민간에 전해내려오는 풍습 [내부링크]

땅 바닥에 사람을 그린 다음 그 복부에 칼을 꽂아두어 말라리아를 퇴치했다. 전라남도 에서는 말라리아 퇴치 방법으로 자기의 아버지 이름을 발바닥에 쓴다. 환자가 남자인 경우 왼쪽 발바닥에 여자인 경우 오른..

[극한직업] 골목식당 여자MC가 힘들어하는 이유 [내부링크]

5년차 - 전직 어플회사 직원 7개월 전 동생의 제안으로 피맥집 시작 어플 회사 근무하다. 강풀 거리 왔으니까 바로 알아듣고 리액숀 날림 당장 파이팅머니 벌어갈 라임 천재 질 수 없다. 입에 풀칠이나 하겠..

8년간 연애한 커플( 감동주의 )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일은, 모두가 해내지 못할거란 일을 비로소 이루어 냈을 때이다. 10대 학창시절부터 연애중인 Taylor Morris & Danielle Kelly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연애 2012년, 23살이 된 'Taylor Mor..

탈무드 지혜(智慧) 명언(名言) 20선 [내부링크]

탈무드 지혜(智慧) 명언(名言) 20선 01 : 사람에게 하나의 입과 두 개의 귀가 있는 것은 말하기 보다 듣기를 두 배로 하라는 뜻이다. 02 : 결점(缺點)이 없는 친구를 사귀려고 한다면 평생(平生) 친구를 가..

경찰복 입은 아버지의 사진을 찍어드린 아들 [내부링크]

지난 2017년. 긴장..찰칵! 뻣뻣. 찰칵! 네 아주 좋습니다!! 고개를 살~~짝만 아래로!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멋지세요! 휴.. 두번은 못 하겠군.. 이제 됐지? 어여 가 봐. 난 일해야 돼! 네 아버지! 또 연락 드릴게..

주차장에서 여성의 비명소리가 들려서 가봤더니..... [내부링크]

배가 몹시 아파 보이는 한 여성 비명을 듣고 경찰들이 다가오는데... 괜찮아요! 전 조산사고 지금 아기가 나오고 있어요. 아! 응애에요. 챡~ 내가 지금 뭘 본 거죠? 오른손으로 받치고 손으로 돌리고 갑자기 태어..

아내와의 결혼생활을 매일 그림으로 그리는 남편 [내부링크]

Pascal Campion 이란 프랑스계 미국인인 아티스트가 그린 작품들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그림이 대부분 일상적인 아내의 그림이라고하네요 (결혼 10년차) Pascal Campion 씨의 실제 가족사진 마지막으로 이렇게 늙..

조탁법(鳥啄法) [내부링크]

조탁법(鳥啄法) 여러 해 전에 신기한(?) 할머니 한 분을 만났었습니다. 연세가 傘壽(산수=80세)를 바라 보는데, 건강은 그야 말로 만점 이었습니다. 염색을 하지 않으셨는데도 머리는 새까맣고, 시력도 젊은..

데뷔 54년차 가수의 흔한 빌드업 ㄷ ㄷ 나훈아 테스형 [내부링크]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저는 곡도 쓰고, 가삿말도 씁니다만 주름이 생기게 하는 가장 큰 범인이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우리는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고 있기 때문에' 아까 부른 신곡 중에 테스 형한테..

문화 경제 스포츠를 아우르는 대한민국의 찬란한 힘!! [내부링크]

BTS WINS BILLBOARD MUSIC AWARD!!! K-Drama 넷플릭스 상위권 모두 한국 드라마. 한국에서 만들고 전 세계가 사랑합니다! 월드 클래스 손흥민 배출! 2차전지 세계 점유율 1위 미래 자동차 산업 육성 그린 뉴..

한글을 누가 만들었다고 알고 있으십니까? [내부링크]

한글을 누가 만들었다고 알고 있으십니까? 한글은 세종대왕과 집현전 학자들이 함께 만들었다?? 한글은 세종대왕 혼자 만들었음 집현전 학자들, 정의공주, 신미대사 다 아님 진짜 혼자 만드심 특이한 사실 또 하..

중국 동북공정 근황(화난다 역사왜곡) [내부링크]

대표적으로 동북공정이라고 할 거예요 2002년 부터 2007년 까지 그때 고구려 역사와 발해 역사를 이 중국의 역사라고 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그때 많은 사람들이 분노했어요 고구려랑 발해가? 이런 ᄀᄉᄁ들 막상..

인류 역사이래 강력했던 역대 전염병 사망자 순위 [내부링크]

코로나보다 상위에 있는 전염병 중에 1900년대 이후에 발생(발견)된 것은 스페인독감과 에이즈 뿐... Name Time Period Type / Pre-human host Death toll 안토니우스 역병 Antonine Plague 165-180 Believed to..

다른 아이에게 새 생명을 주고 떠난 12개월 아기 [내부링크]

다른 아이에게 새 생명 주고 떠난 12개월 아기 새 생명 주고 떠난 아기 정민이에게 기도를.... 12개월 서정민 군, 지난 7월 불의의 사고 당해 새생명 주고 떠난 아기 "정민이에게 기도를.... 뇌사 추정 상태로 석..

외국인 안경 디자이너의 한국 안경점 체험기 [내부링크]

알렌 X 밀라 처음이지? 깐깐남의 안경 쇼핑 이런 것들이 메탈로 되어있는 건데요 오 이거 잘 맞네요! 만남의 안경 쇼핑 제가 원했던 조건들을 많이 충족시킨 제품이에요 드디어 안경테 결정 완료. 안경 사러온 북..

아들아 오구라 컬렉션이 뭐니? [내부링크]

영재 발굴단 - 13살 김용건 해외반출문화재를 향한 마음 오구라 컬렉션'이 뭐야 - 용건아? 옛날 '오구라 라는 사람이 대구에서 공장을 운영했던 사람인데 우리나라에서 불법으로 우리 문화재를 좀 많이 가져갔어..

체르노빌 원전사고 당시 배수밸브를 열었던 3인(보리스 바라노프, 발레리 베스팔로프,알렉세이 아나넨코) [내부링크]

1986년 4월 26일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4호기 폭발 - 폭발로 파손된 냉각수 파이프에서 유출된 물과 화재 진화를 위해 뿌려진 소화수가 원자로 지하의 저수조와 지하실에 누적 - 용융되어 아래로 내려오고 있는..

흔한 나훈아 콘서트 [내부링크]

화려한 조명과 하늘을 비추며 불꽃이 파파파팍! 사람들 자연스레 하늘을 쳐다보는데 별이 터지면서 운석하나가 지구로 돌진! 지구로 떨어진 운석~! 빛을 내며 갈라지더니 나훈아의 아리수(당시 신곡) 콘서트 명..

수라간 최고 상궁 뽑는 경합에서 장금 VS 최상궁 3:3 동점 상황.마지막은 디저트 대결 [내부링크]

수라간 최고 상궁 뽑는 경합에서 장금 VS 최상궁 3:3 동점 상황.마지막은 디저트 대결 대비: 후식으로 올린 너의 섭산삼은 아주 훌륭하다. (앞선 대결에서 최상궁이 올린 연저찜은 이것) 자신이 준비..

서울 첫 독립, 구해줘 홈즈 [내부링크]

[서울 1인] 생애 첫 독립을 시작하는 의뢰인이 원하는 집의 조건 신용산역까지 자차 30분 이내의 서울 지역 전세/매매 3억 원대 방2개 이상 베란다 테라스 발코니 선호 인근 공원 산책로 주차공간 1대 서울시 관..

레고 사장 명함과 2명의 LCP( LEGO Certified Professionals ) [내부링크]

덴마크 마이클 - 특별한 점심 약속 업무상 만남?! 식사 전 명함 교환부터 덴마크 마이클 한국은 처음이지? 특별한 점심 약속 저도 명함 드릴게요. 마이클도 명함을 건네는데 마이클이 건넨 명함은 피규어? 이 피..

수류탄에 뛰어들어 동료들 구한 군인 대우 (Medal of Honor) [내부링크]

2010년 11월 21일 아프가니스탄, 마르자 헬만드 카일은 아프가니스탄에서 기지를 방어하고 있었다. 아침부터 기지는 적군에게 둘러싸여 총격을 당했다. 수류탄이 옥상으로 날아들었습니다. 그런데 카일은 수류탄..

유노윤호가 부동산을 안사는 이유 [내부링크]

권현민 : 이건 진짜 물어봐도 될지 모르겠는데... 솔직히...돈 엄청 많이 버셨잖아요. 다른 가수분들은 노후보장 위해서 건물을 많이 사잖아요. Q: 재산에 비해 소박한 생활. 이유는? 유노윤호: 나도 건물을 사고..

과학수업 준비물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현상 [내부링크]

여기서는 다양한 과학 수업을 진행할 거예요. 그래서 수업 전에 같이 이곳을 미리 정리하도록 하죠. 이 통에 있는 건 뭐예요? 모하비사막에서 일종의 운석 충돌이 있었는데 그 주변 분화구에서 채취한 잔해들이래..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살원인(분노 유발) [내부링크]

역겨워 시집가서 너같은 X낳아. 너 털어서 뭐 나오기만 해봐 CCTV에 뭐라도 나오겠지. 저 재수없는 년 내쫓아야지!!! 어머님, 선생님이 아이 때리는 장면은 없고, 오히려... 뭐! 애들이 교사 좀 때릴 수도 있죠...

소문난 광천김 광고 모델의 충격적인 정체 [내부링크]

소문난 삼둥이 광천김 아무도 안궁금할테지만 친구가 마트에서 광천김을 샀는데 갑자기 단톡에 이런 글을 올렸더라고. 누구신데 제 김에 계시는지? 아이돌 잘 모르면서 친구들이 자꾸 강다니엘이라는 거야. 근데..

부모님을 편안하게 모시는 58가지 방법 [내부링크]

순수한 마음으로 사랑한다 사소한 일도 부모님 입장에서 생각한다 거짓없이 존경하는 마음으로 대한다 어디서 왔는가를 잊지 않는다. 집안의 기둥임을 늘 기억한다 지혜와 경험을 배우려고 노력한다 모시기보다 '..

IT 업계 전설의 프리랜서(잼 캘러) [내부링크]

짐 캘러 마이크로 프로세서 설계 전문가 AMD에서 듀얼코어 (CPU 여러개를 사용해 연산하는 것) 도입 오늘날 PC CPU의 기본이 되는, 인텔조차 계 속 쓰고 있는 AMD64비트 체계 도입 이후 AMD 퇴사 어쩌다보니 통신..

아파트에서 이웃을 잘 만나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실화다 그 사건, 어쩌다가.... 경호원과 등장한 제보자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등장 United States of America 자신을 미국국적의 주립대 교수라고 소개하는 그녀, 의문스러운 윗집 사람들 방송에 제보한 이유는..

비장의 비급 전국 맛집 리스트! [내부링크]

서대문,마포,영등포,용산,구로 *마포즉석모밀촌 / 마포구 합정동 449-5 *만복 기사식당 / 망원동 155-1 *상암기사식당 / 망원동 418-25 *감나무집 기사식당 / 연남동 / 02-325-8727 *문배동 육칼 / 용산구 문배동..

어느 멋진 여성 소방관 이야기 짤!(119 챌린지) [내부링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면역력 강화 캠페인 소방관들의 대국민 109 첼린지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무거운 소방장비 다 착용하고 스커트 119회 국전에 나선 그녀는? 정아영 소방사 - 남양주소방..

택시기사 불륜커플 태운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30대 초반의 영업택시를 운영중인 남자입니다 제가 몇일전 만난 진상손님에 대한 이야기를 써볼게요. 자정이 훨씬넘은 새벽 이시간엔 손님을 태우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열심히 손님을 태우기..

[꿀팁] 여자들이 설레는 말(런닝맨) [내부링크]

요즘 굴이 제철이래요. 당신의 얼굴이요~ 어머 난 몰라~! 소민씨! 타지에서 오셨다면서요? 전소민이라는 판타지 어어엉!!! 하하하하하 지효씨 많이 아프셨다면서요? 천국에서 떨어질때...크흡^^; 어머 난 몰라~..

일본의 한국사랑 에이랜드 - ALAND [내부링크]

급상승 트렌드 워드 ALAND !!! 일본 SNS에서 에이랜드 일본1호점 으로 워낙 시끄러웠기 일본TV에서 에이랜드 1호점 오픈식 취재까지 나감 ᄃᄃᄃ 그저께 비가 오는 가운데 시부야에 생긴 긴 줄 비오는 날씨인데..

박소담(기생충)에게 겸손하라고 조언한 신구 [내부링크]

<기생충> 전후로 뭐가 제일 바뀌었어? 뭐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기도 하고... 연극 팀끼리 회식 하던중 신구 선생님이 술자리에서 나한테 계속 겸손해라. 아끼는 후배가 행여 실수할까봐, 거듭 당부했던 겸손 갑자..

2021년 소띠운세 풀이 - 신축년 [내부링크]

쥐띠: 정직하고 성실히 임하면 모든게 이뤄져 양수(陽水)와 음토(陰土)의 만남이다. 정직하고 바르며 공명정대한 사람이나 조직이 인정받는 괘이다. 요령은 통하지 않으니 내년에 큰 뜻을 품은 쥐띠 생들은 이제..

미국가니 아담한 마블 이터널스 마동석 [내부링크]

마동석은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이다. 본명은 Don Lee이며, 미국 시민권 취득 이전의 한국 이름은 이동석이다. 71년생 키 180cm. 개봉 예정작 - 이터널스, 방송 - 나쁜 녀석들, 38사 기동대,..

어서와 한국이지 핀란드편 출연했던 빌푸 근황 [내부링크]

어서와 한국이지에 출현했던 빌푸 음식도 자리로 갖다주고 이런곳에 살면 내인생 끝이야! 제가 돌아왔습니다. 게장 쭙쭙. 될거야 쌈이 안싸지겠어. 배가 완전히 찼어. 마치 한국에 먹으러 온거 같아. 햇살좋은날..

진품명품에 나온 엄청난 검 - 사인검 [내부링크]

진품명품에 '거의 등장하지 않았던 검(劍) 범상치 않은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검(劍) 사인검 조선의 대표적인 도검 중 하나인 사인검(四寅劍) 1398년(태조 7년) 무인년(戊寅年)에 처음 사인검(四寅劍)이 제작된..

2002 한일 월드컵. 다시는 없을 역사상 전국민이 가장 행복했던 그때. [내부링크]

서울 신정동. 서로 얼굴도 모르던 아파트 주민들끼리도 장사 걱정하던 음식점 사장님들도 달 동네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내던 주민들도 나라를 지키던 국군장병들도 장례식장의 상주도 슬픔을 잠시 잊고 교회에 모..

지구촌이 아직 살만한 이유 [내부링크]

식료품점에서 구매한 거북이를 다시 바다로 돌려보내는 남자. 비오는날 밖을 힘겹게 걸어가는 노인을 위해 외부 파라솔을 떼서 씌워주는 웬디스 직원 새로운 가족을 안고있는 경찰관. 브라질 시위에서 "제 생..

스님 멍뭉이의 이중생활^^ [내부링크]

야 이름은 심돌이고, 한 4년째 지금 키우고 있는데... His name is Simdol, I raised him for 4 years.. 뭐.. 욕구나 식탐 같은 것도.. 먹으려고 막 하지도 않고 Well.. has no appetite or gluttony.. doesn't r..

이말년의 깨달음 [내부링크]

하루는 거실에서 TV를 보는 중이었다.. 한참 재밌게 보고 있는데 어디선가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것이었다. 이게 무슨 냄새지. 콧구멍을 크게 벌리고 주변을 샅샅이 훑어봤지만 냄새의 근원을 전혀 밝혀낼 수 없었다..

일본여자와 한국여자. 결혼 전에는 아내가 세다는 것을 못 느꼈는데... [내부링크]

별에서온 남과여 - 일본 여자는 순중적이다?? 결혼 전 일본여성과 교제 경험? 일본여자와 한국여자의 차이? 일본에서 15년 정도 전에 <엽기적인 그녀>라는 영화 아주 인기 많았어요. 근데 보통 영화나 드라마 같은..

불행의 인과관계 [내부링크]

얼마 전, 당장 읽어야 할 책이 생겨 급히 서점에 갔다... 다행히 그 서점엔 찾던 책의 재고가 있었고 만족스러운 기분으로, 서점을 나왔는데, 성가신 일이 발생했다. 주차장을 빠져나가려니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

천사의 이야기. 그 후 4년 [내부링크]

서수연 -9세 : 풍경도 좋고, 바람도 있어서 좋아요~! 서종범 -6세 : 나뭇잎이 예쁘게 변해서 좋아요. 조금만 가까이 가서 내려주면 안 돼? 수연이, 종범이를 친구들이 놀릴까 봐 될 수 있으면 저를 안 보게 하려고..

남편으로서의 약속때문에 지쳐도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아빠다움! '당신은 아빠라는 이름 때문에 아프면 안 되는 사람' '남편으로서의 약속 때문에 지쳐도 안되는 사람' 자식 된 도리 때문에 울 수도 없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당신 다움이 삶을 무겁게 하진 않았나요..

레전드 군대 후임썰 [내부링크]

좀 풀린군번으로 들어온 뿅뿅가 있었음 좀 어리버기 하길래 그래도 내가 소대 왕고로써 챙겨줄려 고했는데 이 씹새끼는 그게 안됨... 일병 나부랭이새끼가 지 후임들한테 "내짬에 이거 해야돼?" 하면서 지랄 하길..

와플기계 요리. 먹는거에 진심인 민족 [내부링크]

먹는 거에 항상 진심인 한국인!!! 와플 기계 하나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다. 와플 기계에 와플 빼고 다 구워 먹는 경지 먼저 가볍게 크로와상 구워 크로플(크로와상+와) 탄생 인절미 둘러 비주얼 깡패 K-와..

자동차 다이캐스트의 끝판왕 [내부링크]

세상에 제보합니다. 이런이 특별한 드림카! 방안을 가득 채우고 있는 모형 자동차들 여기도 있지만 PD님 옆에도 더 있습니다. 멋짐 뿜뿜!!! 많다 많아. 자동차 모형 수집가? [조재욱 27] 세상에 어디에도 없는 드..

요한, 씨돌, 용현 세 개의 이름으로 살았던 한 남자의 이야기 [내부링크]

아저씨를 처음 만났을 때 저는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3년 차 PD였습니다... 제보를 받고 산길을 올라올라 도착한 마을, 그곳에서 무려 23년 간 세상을 떠나 살아온 진짜 자연인 '씨돌 아저씨’를 만나게..

결혼했더니 시댁이 자꾸 찾아옵니다 [내부링크]

다른 곳에서 아내가 가정을 바꾸어주었다는 글의 링크타고 와서 보고 저도 써봐요 . 처음 써보는 거라 이해해주세요.^^ 올해 29살인 저는 정말 별볼일 없는 사람이었어요. 6살 때 사업하시던 아버지께서 사고로..

상금 6억원. 야생에서 홀로 오래 살아남기 [내부링크]

남미 끝자락의 오지 파타고니아 산맥에서의 생존 대결! -제일 오래 살아남으면 상금 6억원 획득. 5000명의 지원자 중에 전문가들이 거르고 걸러서 선정된 10명이 이 도전에 참가했음. 오지 생존기술 강사2명 고등..

공자 직계 후손 근황 [내부링크]

왼쪽 할배가 공자 직계후손 공덕성 아기안고있는 아재가 손자임 대대로 중국에서 공자의 직계후손이 태어나는날은 도시의 경사였고 공자탄신일은 정부에서 고위관리를 보내서 행사를 같이할정도로 큰 행사였음 심..

리뉴얼 '짝' 이전과 달라진 점 [내부링크]

네번째로 들어오는 여자 스트레인저. 미스김 낑낑. 낑낑~ 힘겹게 캐리어를 끌고 올라오는 가녀린 그녀. 자동기립 읏차 읏차. 미스터 홍. 오른쪽으로 올라가야 해요 당황 당황 캐리어 들고 올라가야 하는거에요?..

유재석이 대노한 이유 - 등산객들을 지키는 북한산 산악구조대 [내부링크]

제80화 First in. Last out 등산객들을 지키는 북한산 산악구조대 벌에 사람들이 많이 쏘이잖아요. 신고를 받았을 때 이분이 호흡곤란이 왔대요. 벌에 쏘여 정신을 잃은 사고다! 사태 위험성을 인지했고 저희뿐만..

화재로 집 잃은 거주민에게 집을 지어준 소방관들 [내부링크]

지난 4월 강원도 춘천 주택가에서 전기 합선으로 추정되는 불이 났습니다. 네 식구 단란한 보금자리는 한순간에 잿더미가 됐습니다. 안방이며 거실은 물론 내부 살림살이까지 모두 불에 탔고, 어머니와 삼 남매는..

결혼식중 다른 여자에게 프로포즈한 신랑 [내부링크]

즐거운 웃음으로 가득 찰 법한 결혼식장이 한 순간 눈물 바다가 됐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이 신부가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고 고백했기 때문이다. 신랑의 난데없는 고백에 당황한 신부는 이내 그 상대를..

전교 400등에서 1등하고 서울대간 소년 [내부링크]

[공부 되게 무했는데 한 400등?] 150등이 전교 4등까지 올라가는 건 봤는데 400등이 전교 1등 하는 건 처음이죠 거의 있을 수 없는 일이 공부를 그렇게 못했는데 그걸 본인 노력으로 극복하고 서울대까지 합격을..

구해줘 홈즈(Home) 반려견과 제주도 1년 살이를 위한 집 구함 [내부링크]

반려견과 제주도 1년 살이를 위한 의뢰인이 원하는 집의 조건 제주도 전지역 연세 2천5백만원 이하 반려견 3마리와 거주 가능한 단독 주택 방3개 화장실2개 차량 2대 오토바이 2대 주차 공간 - 서귀포시 중앙동,..

구해줘 홈즈(Home) 광주, 용인 판교까지 출퇴근 가능한 집 구함 [내부링크]

취미생활을 위한 의뢰인이 원하는 집의 조건 경기도 광주 용인시 희망 (판교까지 40분 이내) 매매가 8억원 이하 마당 있는 2층 단독 주택 가죽공예 취미방 필요 주차공간 2대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의뢰인이 원한..

30년 만에 단종되는 다마스에 숨겨진 무겁고 어두운 진실 [내부링크]

너비 1.4미터 길이 3.48미터. 수원 왕갈비 통닭 천만영화도 인정한 소상공인의 친구 30년 동안 30만대 가까이 팔린 바로 그 국민차 다마스 아무리 좁은 골목을 만나더라도 무소의 물처럼 혼자서 가던 다마스 뉴스..

착한 쯔양 근황 [내부링크]

BJ 킹하림 - 오늘 제가 준비한 먹방은 먹방 유튜버 쯔양의 근황 이야기예요. tzuyang쯔양 구독자 253만명 인기 유튜버인데요 만 원씩 후원, 은퇴 후에는..." 보육원 봉사하는 근황이 밝혀져서 오늘 영상에서는 저..

정주영 회장이 먹었다는 650년 된 산삼 [내부링크]

작고한 정주영 회장이 먹었다는 650년 된 1m30 cm 짜리 산삼. 정회장, 강남 아파트 네 채값 선뜻. 3시간 30분 동안 한 뿌리 다 먹고 가 정 명예회장은 김영택씨의 안방으로 뚜벅뚜벅 들어왔다. 비서가 가방에서..

솔로들의 즉석소개팅 [내부링크]

(연애ing?) 세 분 남자친구 있으십니까? 애인 있어요. 애인 있어요. 저도 있어요. 애인없어요. 보리 (BORI) (연애코칭x트) 오늘 들어가가지고 한번 이렇게 막 부딪히셔도 될 것 같고 (길막?) 지나가다가 어머 이렇..

개그우먼들이 생각하는 개그맨 남편 [내부링크]

갈갈부부 & 김민경 오나미, 박소영 무서운 세 처제의 날 말 나온 김에 개그맨 남편 만나도 괜찮겠다. 그런생각 해본 적 있지 않아? 두 분 너무 재밌어 보여요 은근히 기대 나같은 남편, - 만나고 싶니? 가 갈갈부..

요즘 여자들 사이에 인기 좋다는 찐따 [내부링크]

안그래도 요즘 여자들이 제일 선호하는 남자가 '찐따같은 남자친구 잖아요.' 오늘 제가 정확하게 “찐따”가 무엇을 뜻하는지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잘생겨야 돼요! 이의는? 우리가 찐따 라고..

싸울때 여친이 하는 28가지 공격 [내부링크]

싸울때 여친이 하는 28가지 1. 뭐가 미안한데 2. 일이 중요해. 내가 중요해? 3. 잘못한거 있지 4. 나 집에 갈래 5. 그냥 남자가 넘어가주면 안돼 6. 뭘 그만하냐고 7. 뭘 잘못했는데 8. 왜 대답을 못해 9. 짜증나..

타이어가 사라진 여자 [내부링크]

한밤중 복면 쓴 남자 영상 제보자 아침에 자고 있었는데 휴대전화가 울리더라고요 모르는 번호로 그래서 받았는데, 제보자의 애마 밤새 사라진 휠과 타이어 네 짝 휠과 타이어 도난당한 제보자 그 주위에 차가 진..

장학금을 하루만에 다 써버린 대딩 [내부링크]

잔액 확 인 잔액을 확인하시고 거래 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잔액 1,904,410원 장학금이 들어왔다...이 많은 돈으로 뭘 해볼까 고민하다 깜짝 가족이벤트를 열어보기로 했다. 한명한명 생각한 맞춤형 선물들! 엄마는..

6개월간 계속된 똥 투척 사건의 진실 [내부링크]

왜인지 화가 잔뜩 난 남자 말도 안되는 일이지. 답답하고 미치겠습니다. 벽이나 바닥에 삼일에 한번 정도로 도대체... 무슨일일까 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피해 제보자의 말대로 벽과 땅 곳곳에 흩뿌려져 있었는..

사진 재능 발견한 박명수 근황 [내부링크]

할명수 11화 광고할 명수 모야 이게~~ 툴툴 거리면서 써주는 츤명수 아 뭘 또 선물을 줘~ - (선물 아니고 소품) 사진 의뢰가 들어왔어요 누가아 제작진) 광고주.... 경,축 할명수 첫 광고 제정신이야? 사업을 장난..

교황 클라스.... [내부링크]

2018년 11월 28일, 바티칸 바오로 6세 홀에서 일반알현 교리문답이 진행되는 와중에 한 소년이 갑자기 튀어나와 연단 위로 올라감... 이 소년은 스위스 근위병의 손을 잡고 교황 주변을 뛰어다니는 등 난리도 아니..

아버지 고맙습니다. [내부링크]

경용아~ 예 아부지 이거 어떻게 하는거냐?? wifi-연결하세요. 이렇게 아시면 돼요. 이거 문자메세지는 어떻게 하는것이냐?? 이거 카카오톡인가 하는것은 어떻게 하는거냐?? 후.. 이건 이렇게 하시면 돼요. 이거 인..

여보 당신 애들 다 결혼 시켰어요 [내부링크]

행복한 학교 진달래반 이름 : 최종예 나이 : 76세 사랑 하는 남편 에게 벌세 20 년이 되었네요. 사고로 남편 먼저 보냈을 때 하늘 무너지는 것 같았어요 밤이 되면 아이들을 재우고 살아생전 부르던 남편 생각이..

전재산 600억원을 들여 만주에 독립군 기지를 만든 위대한 6형제(이건영, 이석영, 이철영, 이회영, 이시영, 이호영) [내부링크]

어느 분의 동상일까? 형제들로 유명한 이시영 선생님!! 독립운동가 이시영 (1869~1953) 그에겐 어떤 이야기가.. 노블레스오블리주 (Noblesseoblige) 높은 사회적 신분에 상응하는 도덕적 의무를 뜻하는 말 긍정적..

절친 한효주를 이제야 이해(?)하게 된 이승기 [내부링크]

서울촌놈 청주 사투리의 세계 속을 잘 모르겠다는 얘기들을 조금 하시더라고요 충청도는 그런게 있어! "이거 먹을래? 이게 가질래?" 라는 물음에 ' 이범수 그걸 막 기다렸다는 듯이 그래 먹을래! 이렇게 안 한다..

대한민국 최초 한류 스타. 성룡의 무술스승 황정리 [내부링크]

#103 황정리를 만나다 -근황올림픽 안녕하십니까~! Q. 실례지만.. 선생님 한국인이신 걸 최근에 알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를) 중 국사람으로 압니다. 중국에서도 나를 중국사람으로 알고, 일본에서도 자기..

88세 프랑스 할아버지의 감동 사연 [내부링크]

정말 감동했어요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88세의 프랑스 할아버지가 우리 국민에 감동 먹은 사연은? 6.25 전쟁이 일어난지 70주년이 된 2020년 70년 전 도움을 잊지 않는 대한민국 5월 8일 한국에서 출발한 더 마스크..

김구 '나의 소원' 중..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내부링크]

'나의 소원' 중.. '내가 원하는 우리나라' 나는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가 되기를 원한다. 가장 부강한 나라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내가 남의 침략에 가슴이 아팠으나, 내 나라가 남을..

인간극장 레전드 유리공주 원경이 [내부링크]

이러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는 말씀~ 서울 가곡 초등학교 1학년 4반 1번 신원경입니다. (선생님이) 하나 더 주래. 뛰지말라 그랬잖아. 선생님 신부름이야. 거의 집안에서만 생활하는 아이여서 저런걸 할 수 있나..

<역사단상> 토정(土亭)선생의 새해 인사 - 착한 심성은 팔자를 바꾼다 [내부링크]

착한 심성은 팔자를 바꾼다. 조선 중기의 학자이며 기인(奇人)이신 이지함(李之函) 선생의 호(號)는 토정(土亭), 이 토정이라는 호(號)는 지금은 없어진 서울 마포나루 어귀에 토담집을 짓고 살았던 일에서 기인(..

남편이 24년 동안 술을 끊은 E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0대 후반 아줌마입니다. 우연히 판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가끔 보다가 저에게도 드 디어 이런 걸 쓸 일이 생겨서 잘못쓰는 글이지만 한번 올려 보려고 합니다. 저와 남편은 대학때 신입생과 복학생으..

11살 카빙 실력자 수빈이 [내부링크]

과일 사러 나온 | 엄마와 아들 수빈아 이거 안돼? 안돼 더 커야해. 엄마보다 더 꼼꼼하게 수박을 고르는 아들 왜 이렇게 꼼꼼하게 고르나 했더니, 보여줘요 뭐한 거예요? 우와...아까 산 그 수박..? 제가 수박으..

24년동안 물조차 삼키지 못하는 여자 [내부링크]

24년전. 식도가 없는채로 태어난 아이. 무슨 미라처럼 뼈만 남았었어요. 태어난지 3일만에 받은 수술은 끝내 아이의 식도를 살리지 못했고 그렇게 2년이란 세월이 흘렀다. 오미경. 선천성 식도 결핍으로 태어난..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7) [내부링크]

그렇게 시간이 조금 흘러 갑니다. 새벽 3시 너무도 놀란 가슴에 제대로 먹은것이 없습니다. 보은이의 초췌해진 얼굴을 보고 있자니 안쓰럽기 그지 없습니다. 병원안으로 들어 갑니다. 아직..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6) [내부링크]

팬티속으로 손을 넣어 봅니다. 여친의 은밀하고 깁숙한곳에 손가락이 닿습니다. 촉촉하게 젖어 있습니다. 겉으로는 아닌척 모른척 돌아 누워 있지만 여친도 많이 흥분한 상태 입니다. 가만..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5) [내부링크]

여친 갑자기 눈물을 왈칵 쏟아 냅니다. 소리내어 울지도 않으면서 그냥 눈에서는 눈물이 폭포수 쏟아지듯 줄줄 흐릅니다. 아.. 조때따. 먼가 큰 치부를 건드린가 싶어 퍼뜩 옆으로 가서..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4) [내부링크]

집에 들어 왔습니다. 여느때 처럼 ㅊㅈ는 샤워를 한다며 씻으러 갔습니다. 난 침대에 누워 있는데 그냥 억울한 생각이 막 밀려 옵니다. 아침에 그렇게 당한것도 억울하고 물론 나쁜 마음..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3) [내부링크]

방에 들어 오자 마자 심장에서 125CC 오토바이 마후라 구멍내면 나는 소리가 납니다. 바다다다다다아아아앙 쿵쾅쿵쾅이 아닙니다. 심장이 미쳤나 봅니다. 막 일정하게 뛰지도 않습니다. 온몸..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2) [내부링크]

들고 있는 박스 안에 교과서가 보입니다. ㅡㅡ;; 그리고 교복도 이건 먼 시츄에이션이지? 또 머리속이 복잡해집니다. 그것보다 우리집을 어떻게 알고 왔지? 물어 봅니다. 어제 지갑 가지러..

처자(ㅊㅈ)와 ㅇㅈ교제 할뻔한 이야기.(1) [내부링크]

때는 바햐흐로 2000년 군대를 제대하고 사회초년생으로 회사를 다닌지 어언 4개월이 되던 .. 모 컴퓨터 판매 회사 기술팀에서 열심히 근무하던 어느날 이번에 신제품으로 판매되는 컴퓨터..

골치아픈 ㅊㅈ 이야기.. [내부링크]

옛 여친의 친구로 얼굴만 알다가 서울로 직장생활 하러 오면서 뭐 연락할 기회도 없고 그래서 대충 잊혀졌던 ㅊㅈ가 있었더랬습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길래 무심결에 받았는데 이 ㅊ..

간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한[ 恨 ] [내부링크]

                                           1부 : 한[ 恨 ] 의 서막                     이 이야기는 이번에 휴가가서 할머니댁에..

간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어머니의 운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청주에 거주중인 한예슬의 팬되는 29세 남 둴둴둴입니다. 어떤가요 ? 혀좀 굴려봤는데 ㅎㅎ 그동안 글을 많이 써왔다면 써왔고 적게 썼다면 적게 써봤는데 .. 이게 은근 중..

몰래 선본 ㅇㅊ이야기(5) [내부링크]

어두컴컴한 방 안... 누군가가 스르륵 문을 열고 바람처럼 소리도 없이 문턱을 넘어 섭니다. 너무 어두워서 형제조차 분간이 되지 않는 검은 물체가 손을 높이 치켜 드는 순간 날카로운 빛이 반짝입니다. 시체처..

몰래 선본 ㅇㅊ이야기(4) [내부링크]

석양이 지는 붉은 하늘 위로 비행기가 힘차게 날아 오릅니다. “ 아마 우리가 열 살쯤 더 나이가 들어서 만났었다면 좋은 친구가 되었을 것 같네요. 좋은 사람 맞죠? 치토스씨, “ “ 당신에게 좋은 사람으로 보..

몰래 선본 ㅇㅊ이야기(3) [내부링크]

화가 났을 때 여친은 얼굴의 근육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눈빛으로 모든 감정을 쏟아 내는 여자거든요. 어찌 보면 무표정한 그 얼굴에 오로지 살아 있는 것은 검은 눈동자 뿐… 어둑어둑한 복도의 센서등 아래에서..

몰래 선본 ㅇㅊ이야기(2) [내부링크]

여친이 제대로 열받았네요. 높낮이도 없는 목소리로 “ 뭐했어 “ 걍 귀찮다는듯이 “ 혼자 좀 화나는 일이 있어서 술좀마시다 잠들어서 벨소리 못들었나봐 “ 화장실 안쪽에서 문고리를 붙잡은 채로 여친이 “..

몰래 선본 ㅇㅊ이야기(1) [내부링크]

며칠전에 자게에서 흥했던 바람핀 여친이야기 보면서 얼마나 공감이 되던지 자게이님들은 공감하지 마시길 바라면서 한번 끄적여봅니다. 군제대 후 복학한 학교생활에 슬슬 지쳐가던 시기였습니다. 내가 못 어울..

영화관 ㅊㅈ 이야기(5) [내부링크]

나 : 안볼줄 알았다고 생각들게 해서 그렇게 잠시나마 서먹했던 것을 전화로 잘 풀었습니다. (막 울뻔했음ㅠ) 그동안 많은 사람을 만나왔다면 만나왔지만. 이번처럼 색다른 인연, 우연, 느낌은 한번도 없었기에..

영화관 ㅊㅈ 이야기(4) [내부링크]

女 : 우리 술 한잔만 더 해요. 나 : 너 오늘 너무 많이 마셨어. 오늘은 그만 들어가자. 女 : 에이~ 나 하나도 안취했어요. 갑자기 부축을 뿌리치고 앞으로 성큼성큼 걸어가다 얼마 못가서 휘청 (나는 너 넘어지는..

영화관 ㅊㅈ 이야기(3) [내부링크]

女 : 오빠 노래 잘 해요? 나 : 갑자기 왠 노래? 女 : 그냥ㅋ 노래 잘 하는 사람 멋있잖아요. 나 : 노래방 가고 싶어?ㅋ 이거 먹고 노래방 갈래? 女 : 아니요ㅎㅎ 노래방 가잔 소리가 아니라 그냥ㅋ 전 음치에요ㅠ..

영화관 ㅊㅈ 이야기(2) [내부링크]

나 : 남자친구 있냐고, 女 : 음........... 나 : ........... 갑자기 ㅊㅈ분이 뜸을 들이더군요. 대단히 짧은 순간이었는데 역시 오만가지 상상력이 발동되었습니다. (설마 남자친구가 있는건가. 난 그저 밥셔틀..

영화관 ㅊㅈ 이야기(1) [내부링크]

제가 H열 5번 자리 위치를 좋아하는데 (출입도 용이하고 팔걸이 2개 쓸 수 있고 이래저래 편함) 오래전 평일에 영화나 볼까 해서 예매를 하려고 보니 6번 빼고 5번만 누군가가 예매를 해두었더군요. G열 5번도 있..

여친이 바람폈던 이야기...(5) [내부링크]

이제 대망의 마지막 편이 왔습니다. 어제 밤에 잠이 안와서 그동안 쓴 글을 아이폰으로 천천히 다 읽어 봤습니다. 부자연 스러운 부분도 많고... 말투도 막 바뀌고;; 손발이 오글 거리네요..

여친이 바람폈던 이야기...(4) [내부링크]

어젯밤에 잠을 제대로 못잤습니다;; 자게이들 미워요...ㅜ_ㅜ 이거 벌려놓은거 어떻게 수습해야하나? 하는 생각에... 두렵습니다만; 처음에 말씀 드렸듯이.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있었던 사실을..

여친이 바람폈던 이야기...(3) [내부링크]

아침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도토리의 품안에서 쌔끈쌔근 잠들어 있네요. 먼저 잠에서 깬 도토리는 그녀를 바라보고 봅니다. 그리고 곧 사슴도 눈을 뜹니다. 자신을 바라보던 도토리에게 사슴..

여친이 바람폈던 이야기...(2) [내부링크]

이거 왠지 대하소설이 되어가는 느낌이....ㄷㄷㄷㄷㄷ 본글은 본인의 경험에 입각하여 사실을 재구성한 글임을 인증합니다. 참고해주세유... 근데, 이런글도 신고 당하고 그러나요? 이 글 올리..

여친이 바람폈던 이야기...(1) [내부링크]

여친이 바람폈던 이야기...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저 글도 잘 못쓰고... 일하는 중이라;; 중간에 끊길지도 모른다는 점 양해해주세유... 걍 적다보면 어떻게 정리가 되겠지유... 지금은 시간..

수영장에서 만난 처자(5) [내부링크]

그렇게 자고일어나 각자의 일터로 향해 고고씽합니다 점심무렵 전화가 옵니다... A입니다.. "오빠 지금 000MT 303(기억이안나서)호로 와" "잉 지금시간에? 무슨일인데...." "나 잠깐 병원간다고 점심시간에 나왔..

수영장에서 만난 처자(4) [내부링크]

그렇게 셋은 가끔만나 밥도먹고 차도 마시기도 하며 지냈는데.. Bㅊㅈ 만날때마다 안색이 조금씩 안좋아 보이더군요.. 아무래도 제 관심은 A에게 있었으니까 솔직히 표시가 났겠지요. 그런데 왜 셋이 만나냐 의구..

수영장에서 만난 처자(3) [내부링크]

피곤하고 졸리니 진부하게 흘러가는것같아 죄송합니다... 사실 이게 주제가 아니라 부제로 부연설명정도였는데.... 사건은 다른사건이였는데(앞으로의 사건) 조금 지루하셨더라도 이해바랍니다... ㅋㅋㅋ 위탄 보..

수영장에서 만난 처자(2) [내부링크]

저 퇴근해야 합니다..... 재미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2)편 올려봅니다....MT씨리즈 보다가 갑자기 Aㅊㅈ가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짧막하게 핵심적인 것만 나가야 하는데 머리에는 있는데 글로서는..

수영장에서 만난 처자(1) [내부링크]

몇년전에 제가 수영장에서 일할때 3명이 같이 다니던 ㅊㅈ들이 있었습니다. 한명A은 아담하고 얼굴이 서구적이고 눈색이 고양이 눈이랑 똑같이 생겼고 사무직 한명B은 덩치가 약간 크지만 ..

적극적이었던 ㅊㅈ [내부링크]

벌써 7년전 이야기네요... 제가 신입일때 모든 지점 신입들 모아놓고 OJT 비스무레 한달정도 했는데 그때 만난 ㅊㅈ 이야기를 해볼랍니다. 저희 회사는 발령받기 전에 OJT 하고나서 발령받는게 아니고 자대 생활..

저주받은 강원도 농장에서의 악몽 [내부링크]

소무덤 다니던 직장에선 알력으로 퇴사를 하고 시간이 나 받았던 소개팅에선 백수라는 이유로 가차없이 퇴짜를 당하고 갑작스레 돈나갈때는 많아지고.. 여러모로 될일이 없던 제작년 가을이었지 구인광고에서 우..

마음아픈 첫사랑 ㅇㅅㅊㅈ [내부링크]

96년이었습니다. 그때 새차로는 첫차인 뉴프린스를 뽑았습니다. 요즘은 많이들 아시겠지만 그때당시만해도 업소 ㅊㅈ 들만 알았던 자가용 콜~ 그걸 시작했습니다. 그때나이가 23살이던가??? 콜사무..

커피샵의 ㅊㅈ이야기..추억..플룻 [내부링크]

서투른 첫사랑을 끝낸 자게이는 방황을 합니다. 덕분에 1학년 2학기 성적은 1.75라는 장렬한 스코어로 마무리됩니다. (성적표를 발견하신 부모님께 제 인생도 마무리될뻔 했습니다) 겨울방학엔 계절학기도 안 듣..

여친과 메모리(7) [내부링크]

타다다닥 이런 소리는 왜 이리 잘 들리는지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지르면서 막 뛰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지금 어디로 뛰는지 알진 못하지만 여친과 저와 총무형은 모두 소리를 지르고 있었고 개들은 짖고 있었습니다..

여친과 메모리(6) [내부링크]

그녀의 이야기 그녀는 고속도로 내내 총무 형님의 거시기를 만지작거렸답니다 그러다 급흥분한 형님이 결국 휴게소 한 구석에 차를 세우고 입으로 안마를 해 달라고 했답니다 여친은... 결국... 요구를 들어줬다..

여친과 메모리(5) [내부링크]

문이 열리고 얼른 들어갔습니다 긴장 엄청 되더군요 주택가에 있는 주택이었는데 수염을 막 깎아서 마치 턱이 퍼렇게 보이는 아저씨가 얼굴을 삐죽 내미네요 얼른 야구모자를 푹 눌러쓰고는.. 현관 안으로 들어갔..

여친과 메모리(4) [내부링크]

다음날 아침 저와 그녀는 같이 대문으로 나왔습니다. 월요일이라서 수업을 들어야 했죠 아침에 거울을 보았는데 정신을 잃었을 때 얼마나 많이 맞았는지 팬더가 되어 있더군요 "아... 나 얼굴봐.." 그녀가 킥킥..

여친과 메모리(3) [내부링크]

뭔가 자포자기하는 마음이 더 강했던 것 같아요.. 그 때는.. 그렇게 크림스프로 추정되는 액체를 떠먹고는.. 그러면서.. 처자가 말을 하기 시작하네요.. 알고보니... 총무형님이.. 이 처자랑 완전히 사귀고 있던..

여친과 메모리(2) [내부링크]

여튼... 피곤한 몸을 이끌고 대구에 돌아왔습니다 다달 빠이빠이하고.. 저도 집에 가려고 했죠. 집에 가서 자고 싶은데 덕후 형님이 시내 좀 싸돌아 다니자고 합니다 어차피 오전 11시 정도 되어서... 싸돌아다닐..

여친과 메모리(1) [내부링크]

본의 아니게 연재글 씁니다. 그냥 오래된 이야기인데.. 한 10년 된 듯 합니다. 그 당시에 있었던 여친과의 이야기입니다..... 아마 2001년이나 2000년쯤.. 언제쯤인지 잘 기억나진 않지만 ... 아마 2001년이라 생..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9) [내부링크]

이쁜이 조장은 몇일째 결근중입니다 현장 반장을 찾아가 그녀에 대한 소식을 물어도 아무런 대답을 들을수 없었습니다 더 이상 결근기간이 길어지면 자동퇴직 처리를 할 수 밖에 없다는 말뿐. 마음이 다급해지고..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8) [내부링크]

새벽 2시. 모텔을 나와 새벽거리를 걷는내내 그녀도 저도 말이 없이 어색한 침묵만 이어졌습니다 묵묵히 걷던 정XX가 먼저 말을 겁니다 'XX선배, 저 이제 집에 들어갈께요' '집이 어디에요?' 'oo동이요 여기서 그..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7) [내부링크]

다시금 바쁜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우리팀은 사업 확장으로 인력난이 극심했던지라 전체 20명의 신입사원중 3명을 긴급 수혈 받아 즉시 배치한다는 소문이 돌자마자 곧 현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출근하자마..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6) [내부링크]

반복되는 일상속에 그녀는 다시금 평온을 되찾았고 이쁜이 조장은 현장으로 나는 사무실로 각자의 일터로 갑니다 그 무렵 생산물량이 급등하여 이쁜이 조장의 2교대 근무가 시작됐습니다 주간근무는 아침 8시부터..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5) [내부링크]

창밖에 날이 희미하게 밝아옴을 느낍니다. 이마에 손을 짚고 어제의 행동에 대해 자신에게 반문해 봅니다. 옆에는 이쁜이 조장이 작은 어깨를 드러낸체 쌔근쌔근 잠들어 있습니다 그녀의 숨결에 따라 우윳빛 가슴..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4) [내부링크]

한동안은 전화통화만 했습니다 나의 성급한 결정으로 인해 이쁜이 조장은 다시한번 상처를 받았고 그 치부를 다시 나에게 보였다는 점에 대해서 아직도 화가 풀리지 않은거지요 서로의 안부를 묻는 짧은 통화를..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3) [내부링크]

퇴근 무렵 휴대폰에 전화 한통이 울립니다 이쁜이 조장이었습니다 깜짝놀라서 어쩐일이냐고 묻습니다 그녀는 에둘러 말하는 법이 없습니다 'xx씨 오늘 저녁에 뭐해요?' '그냥 자취방가서 쉴려구요' 바로 돌직구..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2) [내부링크]

이쁜이 조장은 바빠졌습니다. 팔을 걷어붙인 작업복 상의와 청바지..어제 복장 그대로 헝클어진 포니테일머리와 쾡한 얼굴로 그년을 찾아갑니다 자취방이 밀집된 그녀의 동네로 터덜터덜 걸어갑니다 호주머니속..

불같은 조장 ㅊㅈ 이야기..(1) [내부링크]

총각시절 이야기... 회사 입사후 연수코스중에 2개월간의 현장학습이 있음 제가 나간 현장은 제품검사 공정으로 각 라인별 8명씩 8라인이 배치.. 대략 아가씨 64명 + 조장 6명 + 반장 2명 구성됨. 그곳에서 2개월..

직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 ..식스..육탄.6..여섯번째--ㅋ [내부링크]

다들 더운 날씨에 삼계탕 한그릇씩은 하신지 모르겠네요 ~ 우헤헤헤 저는 오늘 뭔가 아쉬운 반계탕을 먹은지라 아주 찝찝하네 -_-;; 닭 1마리에 공기밥 한그릇이 딱인데 -_-;; 닭 반마리에 공기밥 2공기를 먹었더..

직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 ..파이브,5,다섯번째,오탄 -ㅁ-; [내부링크]

날씨도 더운데 신체들 건강 하신지요 ? 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ㅁ- 공포글 4개 연달아 썼다가 본인이 더 무서워 일주일간 잠도 설치며 마감하느라 정신 놔 버린 청주에 사는 29살 남자 한예슬 팬입니다 ㄳ (..

직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 ..포,4,사탄,네번째 -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마감 다치고 한가한 청주에 거주중인 29살 한예슬의 팬인 남자 토토토톡커입니다. 음하하핫 주말 잘 보내고 왔더니 제 글에 또 많은님들이 리플을 남겨주셔서 .. 오늘도 쉬크하게 이야기 하나 해보..

캠핑장 처자 5부 [내부링크]

그렇게 숙소를 들어오고.. 나 "먼저 씻을래? 나도 좀 씻어야겠다 " ㅊㅈ2 "응 내가 먼저 씻을게" 그리고 샤워실로 ㅊㅈ2는 들어감. 그렇게 물 떨어지는 소리 들으며, 몇 채널 나오지도 않는 티비를 틀어놓고 뻘줌..

캠핑장 처자 4부 [내부링크]

그렇게 동전이 멈추는걸 보고 꿈이 아니란걸 알게됨. 그러다 옆을 보니 침낭에 얼굴을 반만 내놓고 코를 쌔액쌔액 소리를 내며 자고 있는 ㅊㅈ2 조목조목 빤히 보니 정말 씨스타 효린 닮음. 그렇게 빤히 보고있는..

캠핑장 처자 3부 [내부링크]

오빠 텐트에서 한잔 더 할까? ㅊㅈ2 "응.." 그렇게 ㅊㅈ2의 손을 잡고 텐트쪽으로 가던중에.. ㅊㅈ2 "오빠. 나 불놀이 하고 싶어." 나" 응? 부..불놀이? 무..무슨 불놀이?" ㅊㅈ2 "까르르. 뭔 생각한거야?  응..

캠핑장 처자 2부 [내부링크]

각설하고, 그렇게 소주를 비워가면서 서로의 대해 호구 조사를 해갔더랬습니다. ㅊㅈ1은 대기업 다니는 회사원이었고, (ㅅㅅ화재) ㅊㅈ2는 한강이남쪽 큰병원 간호사였습니다. 둘다 29살 동갑이며, 우리보단 4살..

캠핑장 처자 1부 [내부링크]

금요일 밤에 와서 3박4일 캠중이었습니다 여긴 강원도 영월입니다. 10년지기 화이어에그 친구랑 왔더랬지요 토요일 오후 늦은 시간 해가 지고 나서 코란도 오픈카 한대가 들어오는데 이게 왠걸 아가씨 두분이서..

직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 ..쓰리,삼탄,3,써드-_-;; [내부링크]

후후후훗~기다리시는 분들은 적지만 어느덧 3번째 이야기군요 음화화홧 ~!! 웃고는 있지만 우울함 ㅠㅠ 저조한 조회 률과 그에 걸맞는 리플을 유지하는 덜덜덜 이라고 합니다 -ㅁ-;; 저는 29세에 충북 청주에 거..

직접 경험한 이상한 일들 ..투 !! 2 !! 두번째 ㅋㅋ [내부링크]

저는 29살에 청주에 거주중인 남자이고 -_- 한예슬을 좋아 합니다 -_-;; 제 소개였습니다 ㄱㅅ ;; 이번엔 날씨가 더 더워 졌으니 더 무서웠던 경험을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 때는 흠 2002년 8월 정도 되겠습니다..

직접경험한 이상한 사건들..일탄,1,원,펄스트-0-; [내부링크]

저는 지금 29살에 충북 청주에살고 있는 남자입니다. 흠 그냥 여름이고 요즘 판에 무서운 얘기들이 많이 올라 오는거 같아서요 ^ ^;; 저도 살면서 겪었던 이상한 얘기들 좀 써보려고요 ~~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원양어선 체험기 5부 [내부링크]

5부.. 후회 오징어와의 사투를 마친 후  우리가 탄배는 왔던길을 거슬러 다시 북태평양으로 향했지. 올때 한달반이 걸렸으니, 갈때도 그만큼 걸릴거라는건 이미 예상하던 바였지만, 그래도 참 지루하던 시간이..

원양어선 체험기 4부 [내부링크]

자.. 4부를 시작해 볼까~ 무더위와 외로움과 고된 노동으로 하루하루 지쳐갈 무렵 뜻하지않는 사건이 일어났어 우리가 탄 배는 70년대 일본에서 건조된 배인데, 그 배를 회사에서 사온거야.. 통상 어선의 수명을..

원양어선 체험기 3부 [내부링크]

3부 시작..! 출항전에 한 보름정도 숙소를 같이 쓸때만해도, 항해사나 갑판장이나 햇또나 그다지 무섭거나 위압감을 준다거나 이런 분위기가아니였어.. 머랄까 그냥 동네에서 흔히볼수있는 형들정도? 허나, 그건..

원양어선 체험기 2부 [내부링크]

제 2부.. 출항 내가 원양어선을 탄 이유는 지극히 단순명료해. 난 군대를 너무 가고싶었던 넘이였지. 근데, 신검을 받고나니 왠걸 5급인거야. 신체가 부실한것도 아니고, 논리적사고를 못하는 병x도 아닐진데, 왜..

원양어선 체험기 1부 [내부링크]

일단 새해가 밝았으니, 다들 새해 복 오지게 받으시라.. 먼저, 이글은 필자가 팔팔하게 젊디젊은 때.. 즉 질풍노도의 시절의 경험담이며 지금의 원양어선 시스템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는 점을 미리 주지하오니,..

서울대생 헌팅 보고서 [내부링크]

정말 너무 심심해서, 전날 술을 막 먹고 잤는데, 진탕 마셨다 생각했는데, 기억은 끊겼고, 집에 와서 잔 시간은 겨우 11시! 따라서 일어나니 겨우 새벽 다섯시, 친구랑 아침 10시에 약속이 광화문에서 있었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