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ingstory2018의 등록된 링크

 amazingstory20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양평 강상면 : 공장 바닥 도끼다시 면갈이/면처리 작업 [내부링크]

양평 강상면 : 공장 바닥 도끼다시 면갈이/면처리 작업 010-9905-5065 에폭시 제거 작업 : 투입 장비 380V 삼상 장비 2대 : 메탈 #30~ 80 3단 연마 작업 투입 날짜 및 인원 : 5일 (1~3층 2일 거친연마 / 1~3층 2일..

수영구입주청소 : 망미동 수영동 민락동 광안동 남천동 이사청소업체 [내부링크]

수영구입주청소 : 망미동 수영동 민락동 광안동 남천동 이사청소업체 010-3567-8363 이번 현장은 수영구에 위치한 현장입니다. 수영구입주청소 : 망미동 수영동 민락동 광안동 남천동 이사청소업체 010-3567-8363..

부산 남구 입주청소 대연동, 용호동, 용당동, 문현동, 우암동, 감만동 이사청소 [내부링크]

부산 남구 입주청소 대연동, 용호동, 용당동, 문현동, 우암동, 감만동 이사청소 010-3567-8363 010-3567-8363 클릭하시면 좋아요.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최근에 부산에서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 단지 내에 공..

해운대구 - 재송동 반여동 입주청소 [내부링크]

해운대구 - 재송동 반여동 입주청소 010-3567-8363 클릭 하시면 좋아요. 아파트로 이사하기 전에 인터넷, 블로그 같은 걸 많이 알고 있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고 좋은 곳이었습니다. 내가 말해줄게요,..

카운터나 기구가 둥지를 틀고 있는 부분은 제가 여기서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청소하고 싶은 것입니다. [내부링크]

카운터나 기구가 둥지를 틀고 있는 부분은 제가 여기서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청소하고 싶은 것입니다. 소다와 접시 비누를 구워주는 것과 같은 간단한 디그리저를 사용하고 있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디그리저를..

의정부바닥청소 / 의정부바닥왁스코팅 작업 [내부링크]

의정부바닥청소 / 의정부바닥왁스코팅 작업 010-9905-5065 안녕하세요? 의정부 바닥 청소/의정부 마트 바닥 청소/ 의정부동 왁스코팅/의정부동 마트마트 왁스칠 난 즐거운맨에요, 깨끗해요! 마지막으로 드린 건..

콩당베이커리 미니크림치즈타르트 솔직후기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빵을 처음시켜보았다 저탄수 빵이라는 것인데 과연 맛있을지 궁금해진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정보이다 칼로리 211 탄수화물 3.8 당 1.6 단백질 4.7 지방 20 트렌스지방 0 식이섬유 1.5 순탄..

서리태 콩가루 만들기 [내부링크]

볶은 콩가루가 필요해서 서리태로 콩가루를 만들었다 실패할까봐 만드는 과정의 사진은 찍어두지 못했지만ㅠㅠ 방법은 간단하다 :) 1. 콩을 깨끗히 씻어서 30분 정도 물에 담궈둔다 2. 담궈둔 콩을 채반에 받..

도농 빵집: 필베이커리(크로와상, 블랙올리브치아바타) [내부링크]

빵 먹고 싶은데 체인점 빵집 빵은 안 먹고 싶을때 가게 되는 필베이커리이다. 오늘은 기본 크루아상 과 항상 사는 블랙올리브치아바타 그리고 블랙커런트잼을 사보았다. 블랙커런트잼은 약간 쓴맛이 있어..

색고드름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판매점에서 색고드름 아이스크림을 구매했다 어릴 때 이후로 몇십년만에 먹는데 너무 맛있다 Jmtgr!!!!!!!!!!!!

에폭시제거 후콘크리트폴리싱 지하주차장의 탈바꿈 (도끼다시연마광택) [내부링크]

콘크리트폴리싱 지하주차장의 탈바꿈콘크리트폴리싱 지하주차장의 탈바꿈 (도끼다시연마광택)에폭시제거 후콘크리트폴리싱 지하주차장의 탈바꿈 (도끼다시연마광택) 큰장비를 사용을 못하는 곳이랍니다...........

대리석연마광택 - 대리석청소 [내부링크]

대리석연마광택 - 대리석청소 깔끔함으로써 승부를 보겠습니다. 010 -9905 - 5065

짧은 하루의 만남 끝에 헤어짐 [내부링크]

짧은 하루의 만남 끝에 헤어짐

청소업체 용산구 바닥 청소 왁스코팅 현장 [내부링크]

청소업체 용산구 바닥 청소 왁스코팅 현장 작업현장은 밑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문의 010-9905-5065 고객님의 요청대로 집기 제거후 진행된 작업현장이었어요~~ 집기를 제거한 부분은 큰먼지는 쌓였겠지만 바..

[바닥청소] 사무실 왁스코팅 성북구 작업현장 [내부링크]

[바닥청소] 사무실 왁스코팅 성북구 작업현장] 성북구 사무실에서 왁스코팅 작업하고 왔습니다. 집기를 들어내기 전도 마찬가지였지만, 집기를 들어내니 오염된 부분들이 아주 많았어요. 집기 제거후 작업진행했..

하남 사무실청소 바닥왁스 현장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하남 사무실청소 바닥왁스 현장다녀왔어요 문의 010-9905-5065 묵은 때들이 많아서 디테일한 작업들이 필요한 현장이었어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바닥왁스까지 함께 진행했는데 Before After 가 확연하게 드..

종로구 대리석연마광택 콘크리트폴리싱 도끼다시청소 (도께다시연마) 테라죠세척 [내부링크]

종로구 대리석연마광택 콘크리트폴리싱 도끼다시청소 (도께다시연마) 테라죠세척

한줄메모 - 끝이 보이지 않는 끝을 찾기 위해 [내부링크]

한줄메모 - 끝이 보이지 않는 끝을 찾기 위해 지금 열심히 달리고 있다 언제 끝이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아무생각없이 뛰어가고 있다. 언제쯤 그곳에 도착할 것인가? 나는 알 수 없지만, 끝까지 뛴다.

의정부청소업체,민락동에 위치한 학교 세미나실 바닥청소/의자세척 작업 [내부링크]

의정부청소업체,민락동에 위치한 학교 세미나실 바닥세척 작업 오늘의 한마디 - 처음부터 모든걸 다 할려고 하지말자.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한 학교 강당(세미나실)을 청소하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풀..

구로구청소 개봉역,현대아파트 물탱크청소를 하러가다. [내부링크]

구로구 개봉역,현대아파트 물탱크청소를 하러가다. 오랜만에 새벽3시쯤 눈을뜨고, 오전부터 부랴부랴~ 자가를 이용하는게 아니라, 하철님을 이용해서 개봉역으로 이동하고 있다. 지금은 오전 7시가 다되어 가는데..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꺼냐? [내부링크]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꺼냐? 하하... 끝까지 나의 어깨춤을 흔드는 너는 네이뇬이다.. 다음뇬도 있지만,, 앞으로 쭉 뻗어나가야한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일과를 정리하다.. [내부링크]

하루를 마무리하며.. 일과를 정리하다.. 앞으로 헤쳐나가야할 정말 높은 산이 바로 앞에 있는데.. 점점 돌아만 가는거 같아서.. 가슴이 아프지만.. 오늘처럼.. 힘들어도 내 일과를 정리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한줄메모- 글을 써내려가는 재미가 생길꺼 같아요. [내부링크]

한줄메모- 글을 써내려가는 재미가 생길꺼 같아요. 항상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만 하다가 요즘 다시 글쓰기에 재미를 찾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쭉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송파구 학교청소 바닥왁스 작업 [내부링크]

오늘은 학교 컴퓨터실을 작업했어요. 집기들을 먼저 다 치운 후 바닥세척부터 들어갔는데 아이들이 쓰는 공간인데 바닥이 더러워서 많이 안타까웠네요.. 하지만 청소를 다 끝내고 집기정리 까지 끝내니 한결 깔..

콘크리트폴리싱 전문업체 (구로구 작업) [내부링크]

콘크리트폴리싱 전문업체 (구로구 작업) 새로지은 주차장 건물에 콘크리트폴리싱 작업하고 왔어요. 페인트자국이나 시멘트가루가 너무 많았던 현장이었어요.. 하지만 작업은 깨끗하게 완료되서 기분이 좋았네요..

은평구 사무실 청소 청소전문업체 깔끔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샘 추위는 언제 물러가고 벚꽃이 필까요? 부산은 벌써 벚꽃이 피었다고 하는데 같은 한국인데도 이렇게 다르네요.. 오늘은 사무실 공간 및 작업실을 청소해드리고 왔어요. 이제 막 시공이 끝..

대리석연마광택 (대리석청소) 남양주 / 구리 [내부링크]

대리석연마광택 (대리석청소) 남양주 / 구리

강북구 대리석연마광택 (대리석청소) 작업 [내부링크]

강북구 대리석연마광택 (대리석청소) 작업 오늘은 날씨가 너무 안좋았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았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시작은 거친 연마부터 부드러운 연마까지 깔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결과물을 아..

테라조청소 (테라죠연마광택) [내부링크]

테라조청소 (테라죠연마광택)

대리석연마광택 동대문청소업체 동대문도끼다시연마광택(청소) [내부링크]

대리석연마광택 동대문청소업체 동대문도끼다시연마광택(청소)

송파구 사무실청소 주1회 계약체결 [내부링크]

송파구 사무실청소 주1회 계약체결

강북구 대리석연마광택 (청소) 작업했어요. [내부링크]

강북구 대리석연마광택 (청소) 작업했어요. 종로구 대리석연마광택 콘크리트폴리싱 도끼다시청소 (도께다시연마) 테라죠세척

오랜만에 돌아온 티스토리 [내부링크]

예전 2011년쯤이였을 것이다. 그 당시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고 블로그 열심히 활동하다 계신적인 사정이 생겨 블로그 활동을 중단하고 아이디를 삭제했던 기억이 난다.. 다시 티스토리의 문을 똑똑 두드릴꺼라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