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economic-bite의 등록된 링크

 an-economic-bi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미국주식 보잉(Boeing) 주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1. 보잉(Boeing) 란 회사는? 보잉은 상업용 항공기, 군용 항공기, 위성, 미사일 방어, 인간 우주 비행 및 발사 시스템, 서비스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 중 하나입니다. 보잉은 최근 몇 년 동안 두 차례의 치명적인 추락 사고로 인한 737 맥스 제트기 운항 중단, 코로나19 팬데믹이 항공 여행 수요에 미치는 영향, 에어버스 및 SpaceX와 같은 경쟁사와의 경쟁 등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보잉은 737 맥스 제트기의 인도를 재개하고, 고객과 정부로부터 새로운 주문과 계약을 확보하고, 혁신 및 기술 이니셔티브를 진전시키는 등 회복과 회복의 조짐도 보이고 있습니다. 2. 최근 주가는? 2023년 04월 20일 기준 최근 1년간 +13.71%..

미국주식 넷플릭스(Netflix) 주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1. 넷플릭스(Netflix) 란 회사는? 넷플릭스는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영화에 대한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 영화, 다큐멘터리,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하나입니다. 190여 개국에서 2억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술 섹터에 속해 있으며 나스닥 증권 거래소에서 NFLX라는 티커 심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주식은 최근 몇 년 동안 연평균 수익률이 40%가 넘는 최고의 성과를 거둔 주식 중 하나입니다. 2. 최근 주가는? 2023년 04월 19일 주가입니다. 최근 1년간 -4.28% 하락했고, 연중에는 +13.14% 상승 하였습니다. 3. 분석 넷플릭스 재무 성과 넷플릭스의 재무 성과는 최..

미국주식 테슬라(Tesla) 주식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1. 테슬라(Tesla) 란 회사는? 테슬라는 미국 택사스주 오스틴에 기반을 둔 전기자동차 회사이다. 2003년, 마틴 에버하드와 마크 타페닝이 창업했다. 2004년 페이팔의 창업자이던 일론 머스크가 투자자로 참여했고 몇 년 후에 일론 머스크가 최대주주로 회장이 되었다. 회사 이름은 물리학자이자 전기공학자인 니콜라 테슬라의 이름을 기리기 위해 지었다. 2010년 6월 나스닥에 상장되었다 2. 최근 주가는? 2023년 04월 19일 주가입니다. 최근 1년간 -46.22% 하락했고, 연중에는 +70.55% 상승 하였습니다. 3. 분석 재무 성과 테슬라의 재무 실적은 주식 분석의 핵심 요소입니다. 초창기에는 손실을 기록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자동차의 생산 및 인도 대수 증가에 힘입어 상당한 매출과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