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int의 등록된 링크

 angel-i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안먹는 아이- 진짜 안먹는 아이 [내부링크]

앞의 두글을 모두 읽으신 분들은 진짜 안먹는 아이가 어떤 아이인지 대략 아실 것이다. (모르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https://angel-int.tistory.com/7 "우리 아이는 안먹어요" 에 대한 첫번째 할 일 아이를 키..

"우리 아이는 안먹어요"- 밥을 안먹는 아이 [내부링크]

나는 "우리 아이는 안먹어요" 라는 말을 하는 양육자들에게 아이 앞에서는 절대 그렇게 말하지 말라고 권유하고 싶다. 아이들도 듣는 귀가 있고, 눈치가 있다(ㅜ.ㅠ) 양육자들-특히 엄마-들은 속상해서 입밖으로..

"우리 아이는 안먹어요" 에 대한 첫번째 할 일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자주 하는 걱정 중 하나는, "우리 아이는 너무 안먹어요." 이다. 거의 쌀을 입에 대지 않고, 하루종일 뭘먹고 사는지 모르겠다고 걱정하는 분들도 있다. 아마 이글을 읽고 있는 '엄마'도..

제로이드 보습제 [내부링크]

제로이드에서 출시된 의료기기로 판매되는 제로이드 엠디 로션 악건성 및 문제성 피부를 위한 보습강화 로션으로, 저자극 테스트 완료되었고, 병원에서 심한 건조증, 피부염이 진단되는 경우에는 병원에서 진단..

비타민D 섭취 용량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은 비타민 D 섭취에 대해 정확한 지식 전달을 해드리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지난번 비타민 D 부족, 치매 발병과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 비타민 D에 대해 잘 모르시거나, 일반적인..

비타민 D 부족과 치매 발병에 대해 [내부링크]

비타민 D 부족과 치매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소개 비타민 D과 치매의 연관성이 있다는 연구가 있는데요.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한 고령자의 치매 발병의 위험이 2배가 높다는 연구입니다. 비타민 D의 낮은..

L-arginine( 아르기닌) 에 대해 [내부링크]

영양제 검색을 하다보니, 아르기닌을 영양제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어떤 판매사이트에서는 엄청난 에너지와 정력을 주는 좋은 영양제라고 소개하며 하루 복용양보다 더 많이 먹어도 된다는 설명을 하고 있..

아이 영양제 [내부링크]

요즘 면역력, 건강에 대한 이슈들이 많이 있다.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면역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수가 없다. 잘먹어도 안먹어도, 아이들은 아프지 않은가? (사실, 잘먹는 아이들은 아픈 횟수가 적다)..

"닥터이너그린 카테킨"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체중과 몸을 신경써야 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평생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이 바로 다이어트 이지요 그래서 소개하고 싶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습니다. 바로 "닥터 이너그린 카테킨" 입니다.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