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6의 등록된 링크

 angel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평화의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평화의 기도 주님, 저를 당신의 도구로 써 주소서. 마음이 있는 곳에 사랑을 다툼이 있는 곳에 용서를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의혹이 있는 곳에 신앙을 그릇됨이 있는 곳에 진리를 절망이 있는 곳에 희망을 어..

평신도 사도직을 위한 기도 [내부링크]

평신도 사도직을 위한 기도 하느님 아버지 저희 평신도에게 베푸신 특은에 감사하나이다. 주님께서는 일찍이 이 땅의 평신도에게 흔들리지 않는 믿음과 꺾이지 않는 용기를 부어주시어 스스로 교회의 터전을..

신앙생활에 게으른 자녀를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신앙생활에 게으른 자녀를 위한 기도 사람을 기다려 주시는 하느님, 당신께는 변하지 않는 사랑이 있사옵고 저희를 구원할 힘이 있사오니, 저희 아이가 힘들어하고 갈피를 잡지 못하고 헤맬 때 부디 당신 얼굴 돌..

여행을 떠나는 자녀를 위한 기도(가톨릭) [내부링크]

여행을 떠나는 자녀를 위한 기도 저희를 인생의 순례자로 부르시는 하느님, 저희들의 삶은 묻고 또 물어가며 길을 찾는 여행입니다. 당신의 거처를 알고 싶어 떠나는 순례입니다. 그렇게 세상의 모든 여행은 무엇..

생명을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생명을 위한 기도 생명의 근원이신 주님! 주님 모습으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날 그릇된 가치관과 교만한 마음으로 생명을 파괴하는 일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서소문 순교성지와 중림동 약현 성당 [내부링크]

서소문 순교성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서소문 밖 네거리"로 불렸던 서소문 순교성지는 새남터와 함께 조선시대 공식 처형장이었습니다. 이곳은 신유박해 (1801년), 기해박해 (1839년) , 병인박해 (1866년) 동안 많..

수도자들을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수도자들을 위한 기도 세례성사의 은총을 더욱 풍부하게 열매 맺도록 자녀들을 수도자의 길로 부르시는 하느님, 수도자들을 통하여 끊임없이 하느님을 찾고 그리스도께 갈림없는 사랑을 드리고자 하는 봉헌의..

자녀들에 대한 인내를 위한 기도 [내부링크]

자녀들에 대한 인내를 위한 기도 오 주 예수여, 당신은 몸소 어린이들을 받아들이셨습니다. 철 없는 어린 것들의 끝없는 질문과 요구가 저를 지치게 합니다. 그러나 저로 하여금 인내하게 하옵소서. 머지 않아 그..

성 토마스 아퀴나스 사제 학자 기념일 (1월 28일) [내부링크]

성 토마스 아퀴나스 사제 학자 기념일 (1225~1274) 토마스 아퀴나스 성인은 이탈리아 로카세카 성에서 아퀴노 지방 영주의 일곱번째 아들로 태어났다. 가족의 완강한 반대가 있었으나 성인은 1244년 도미니코 수..

최종훈 신부의 사도행전 (평화방송 CPBC) [내부링크]

평화방송에서 몇 번 들어봤던 최종훈 신부님의 사도행전 강의 프로그램 소개합니다. 광주 대교구 신부님이신데요. 강의 하시는거 들으면 재미납니다.^^* tv 평화방송 채널에서 보실 수 있고, 놓치셨거나 처음부..

군에 입대하는 자녀를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군에 입대하는 자녀를 위한 기도 세상에서 평화를 주시는 하느님, 다툼을 멀리하고 전쟁을 거절하시는 분, 다툼이 있는 곳에 화해를 주시고 전쟁이 있는 곳에 대화를 이뤄주시는 분. 겨레와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

가족의 건강을 위한 기도 [내부링크]

가족의 건강을 위한 기도 만물을 지어내시고 새롭게 하시며 생명을 주시는 하느님, 오늘도 우리 가족에게 건강을 허락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 가족 모두가 당신의 은총을 힘입어 언제나 당신이 원하시는 것에..

돌아가신 조상을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돌아가신 조상을 위한 기도 자비로우신 하느님 아버지, 세상을 하직하신 우리 조상들을 위하여 자녀된 정성으로 기도드립니다. 이 기도를 들으시어 조상들께 자비를 베푸소서. 살아생전 허물과 탓이 많았다 하더..

부부의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부부의 기도 인자하신 하느님 아버지, 혼인성사로 저희를 맺어주시고 보살펴 주시니 감사하나이다. 이제 저희가 혼인 서약을 되새기며 청하오니 저희 부부가 그 서약을 따라 즐거울 때나 괴로울 때나, 잘살..

삼종기도 [내부링크]

삼종기도 주님의 천사가 마리아께 아뢰니 성령으로 잉태하셨나이다. 성모송 "주님의 종이오니 그대로 제게 이루어지소서!" 성모송 이에 말씀이 사람이 되시어 저희 가운데 계시나이다. 성모송 ..

결혼하는 자녀를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결혼하는 자녀를 위한 기도 아름다운 모든 것을 창조하신 하느님, 저희 아이가 사랑으로 맺어지는 새로운 관계 안으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마음속 깊이 갈망하던 배우자를 만나서 마음속 깊이 갈망하던 사랑을 이..

부모를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부모를 위한 기도 사랑 자체이신 하느님, 당신의 사랑이 어떤 것인지를 가르쳐주시고 보여 주시고 알려주신 저희 부모를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저희에게 좋은 부모를 주시고, 그분들을 통하여 저희에게 필요한 모..

번민할 때 드리는 기도 [내부링크]

번민할 때 드리는 기도 (요아킴 카멜라리우스) 어디에다 도움을 구해야 할지 알지 못하고 오직 홀로 고민할 때, 낮이나 밤이나 불안한 생각에 사로잡혀, 도움도 권고도 받지 못하는 때, 우리의 위안은 단지 하나..

식사 후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저는 몇 년째 식사 후 기도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한 번 할 때 마다 연옥 영혼 1명이 천국으로 간다는 얘기도 있고, 배고픈 영혼들에게 음식이 주어진다는 얘기도 들어본것 같아요. 정확한건 모르겠지만, 분명..

가정을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가정을 위한 기도 마리아와 요셉에게 순종하시며 가정 생활을 거룩하게 하신 예수님, 저희 가정을 거룩하게 하시고 저희가 성가정을 본받아 주님의 뜻을 따라 살게 하소서. 가정 생활의 자랑이며 모범이신..

사제를 위한 기도 (가톨릭) [내부링크]

사제를 위한 기도 영원한 사제이신 예수님, 주님을 본받으려는 사제들을 지켜주시어 어느 누구도 그들을 해치지 못하게 하소서. 주님의 영광스러운 사제직에 올라 날마다 주님의 성체와 성혈을 이루는 사제..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가정성화를 위한 기도 [내부링크]

<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가정성화를 위한 기도 > 주 하느님, 하늘과 땅 위 모든 가정은 당신에게서 생겨났습니다. 하느님 아버지, 당신은 사랑이시고 생명이십니다. 여인에게서 태어나신 성자 예수 그리스도를..

성모찬송 [내부링크]

성모 찬송 모후이시며 사랑이 넘친 어머니, 우리의 생명, 기쁨, 희망이시여, 당신 우러러 하와의 그 자손들이 눈물을 흘리며 부르짖나이다, 슬픔의 골짜기에서, 우리들의 보호자 성모님, 불쌍한 저희를..

신령성체의 기도 [내부링크]

신령성체의 기도 지극히 거룩한 성사 안에 참으로 계시는 우리 주 예수님, 지금 성체 안의 당신을 영할 수는 없사오나 지극한 사랑으로 간절히 바라오니, 거룩하신 당신 어머니의 티없으신 성심을 통해 영적으로..

수호천사께 드리는 기도 [내부링크]

수호천사께 드리는 기도 "언제나 저를 지켜주시는 수호천사님, 인자하신 주님께서 저를 당신께 맡기셨으니, 오늘 저를 비추시고 인도하시며 다스리소서, 아멘." 수호천사께 드리는 기도 하느님의 거룩한 천사여,..

1월 1일 성모 마리아 대축일 평화방송 미사 [내부링크]

1월 1일 낮 12시에 평화방송 성모 마리아 대축일 미사가 방송되었습니다. 염수정 추기경님과 주교단, 그리고 신부님들 몇 분이 함께 드리는 미사였는데요. 저도 지난번 성탄 대축일 미사처럼 방에서 tv로 미사를..

미카엘 대천사 기도문 [내부링크]

교황 레오 13세가 작성한 (성 미카엘에게 바치는 기도) 성 미카엘 대천사여, 싸움 중에 있는 저희를 보호하소서. 사탄의 악의와 간계에 대한 저희의 보호자가 되소서. 오, 하느님! 겸손되이 하느님께 청하오니 그..

라밥 신사점 (배달앱 주문 후기), 에그마니 김밥 [내부링크]

최근에 배달 서비스도 하기 시작한 라밥 신사점 리뷰씁니다. 이곳은 신사역 근처에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분식점인데요.^^ 대표메뉴인 에그마니 김밥 주문해봤어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이곳은 김밥 가격..

성가정 봉헌문 [내부링크]

성가정 봉헌문 지극히 사랑하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 주님께서는 바른 길과 바른 표양으로 세상을 밝히시고자 마리아와 요셉의 나자렛 가정에 오시어 사랑과 순명으로 성가정의 모범을 보여 주셨나이다. 이제..

예수님의 눈으로 (책), 앨런 에임스의 영적 기록 [내부링크]

몇 년 전에 아주 신심 깊으신 한 어르신의 추천으로 " 예수님의 눈으로 " 라는 책을 알게 되어 구입했습니다. 이 책들인데요. 여러권이 있지만 그 어르신께서, 3권까지만 보면 될 거라는 말씀을 해주셔서 1~3권..

평화방송 주님 성탄 대축일 밤미사 [내부링크]

2020년 12월 24일 밤 8시 평화방송 tv 보며 미사를 드렸어요. 정순택 주교님의 미사 집전입니다. 신자들은 없고 몇 분의 신부님들만 함께 드리는 미사입니다. 구유의 아기 예수님이십니다.^^ 올 해는 코로나로..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라인프렌즈 에디션 [내부링크]

아주 오랜만에 헤어드라이기 구매해봤습니다. 필립스 라인프렌즈 에디션입니다. 노란색 전용 상자가 귀여웠어요. 개봉하니 브라운 헤어드라이기와 설명서와 플라스틱 캡이 따로 들어있어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부활 삼종기도 [내부링크]

부활 삼종기도 (예수 부활 대축일부터 성령 강림 대축일까지) 하늘의 모후님, 기뻐하소서. 알렐루야. 태중에 모시던 아드님께서, 알렐루야. 말씀하신 대로 부활하셨나이다. 알렐루야. 저희를 위하여..

성모 성심께 바치는 기도 [내부링크]

성모 성심께 바치는 기도 어지신 어머니, 든든한 힘이신 동정녀, 하늘의 모후요 죄인의 피신처이신 성모님. 티없이 깨끗하신 성모 성심께 저희를 봉헌하나이다. 저희 자신과 가진 것을 모두 바치며 온전한..

묵주기도의 어머니 (The Virgin of the Rosary) [내부링크]

은총의 열매 믿음 청함, 묵주기도 집중 강한 구마, 게임중독회두 본 작품은 참으로 심오한 느낌의 신심성화이다. 어머니와 아기와의 위엄있는 느낌이 보여지며 그리스도와 동정녀이신 그 분의 어머니간의 신뢰와..

가정의 어려운 매듭을 푸시는 성모 (유래) [내부링크]

이 성화는 18세기 독일의 어느 귀족이 가정적인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한 사제가 그 가정을 위해 '매듭을 푸시는 성모님'께 도움을 청했다. 그 가정은 정상으로 돌아왔고, 그 이야기를 들은 요한 슈미트너라..

은총의 시간 (12월 8일),원죄 없이 잉태되신 복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 [내부링크]

12월 8일 은총의 시간 1946년 11월 24일부터 1947년 12월 8일까지 11번 성모님께서 이탈리아 몬티키아리의 작은 성당에 발현하셨다. 첫 발현에서 성모님께서는 당신이 "신비로운 장미" 로 알려지기 바란다고 피에..

검은 성모님 (블랙 마돈나) [내부링크]

겸손과 인내의 검은 성모님 (Black Madonna of Czestochowa) 블랙 마돈나 폴란드의 쳉스토호바 (Czestochowa)시의 야스나구라 ((Jasna Gora Monastery) 수도원에 모셔진 성모자 성화 이 성화의 원본은 요셉 성인..

파티마의 성모님께 드리는 기도 [내부링크]

파티마의 성모님께 드리는 기도 파티마의 복되신 동정녀 마리아님, 당신의 현존에 대한 새로운 감사로 당신께 복되다 일컫는 모든 세대에 저희의 목소리를 더하나이다. 당신 안에서, 악으로 말미암아 슬픔에 잠기..

103위 한국 성인 호칭 기도 [내부링크]

103위 한국 성인 호칭 기도 + 사랑하는 형제 여러분! 우리의 마음을 당신 성전으로 삼으시는 전능하신 하느님 아버지께 기도하며 우리 나라의 성인들이 천상의 모든 성인과 함께 우리와 소리를 맞추어 전구해 주..

소화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집에 비치해 둘 소화기를 구매해봤어요. 이 제품으로 구입했는데요. 소화기에 빨강 네모 표시는 제 모습이 비쳐 보여서 가리느라 해 둔 겁니다. 실제 받아보니 꽤 크더군요. 느낌상 4~5kg 정도 될 듯한 무게였..

셀프케어 비말 차단 마스크 (KF-AD) [내부링크]

한 여름에도 kf80 마스크를 쓰다가 갑자기 마스크가 아깝더라구요. 동네에서 쓰는 용도로 KF-AD 마스크를 구매해봤어요. 모든 비말 차단 마스크들을 인터넷에서 뒤져본 끝에 선택했는데요. 셀프케어 비말 차단 마..

(앱 추천) 무료 중국어 학습 hellochinese [내부링크]

좋은 무료 중국어 공부 앱 추천합니다. 바로 이 앱인데요. 평점 4.8에 리뷰가 무려 26만개에 500만 이상이 다운 받았네요.^^ 스크롤 내리시기 귀찮으실테니 사진 두 장씩 합쳐서 한 장에 올려 설명드려요...

돈순이 탕수육 (배달주문 후기) [내부링크]

우연히 돈순이 탕수육이란 곳에 배달 주문했던 후기를 정리해봅니다. 새콤달콤 안심 탕수육 小 인데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소스도 따로 있어요.^^ 바삭하고 괜찮아보였어요. 小 사이즈이지만 제법 양도..

영어 독학 (BBC Learning English/ Oxford Learner's Dictionaries) [내부링크]

영어 공부 독학으로 하기에 좋은 사이트 소개합니다. 오래전 사용해보다가 최근 다시 보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1. BBC Learning English 저는 CNN 사이트 보다는 BBC사이트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

편한 가계부 앱 추천 (이미지 사진 첨부 설명) [내부링크]

스마트폰에 저장된 앱으로 대충 써오다가 좋은 가계부 앱을 알개되어 소개해요. 편한 가계부라는 앱인데요. 무려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다운받았네요.^^* 처음에 앱을 깔면 위의 안내가 보여요. 카*문자..

커블 체어 컴피 레드 (손연재 광고) [내부링크]

얼마전에 커블 체어를 구매했는데요. 손연재씨가 광고 하는 커블 체어입니다. 저는 컴피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전용 상자로 택배 도착 했어요.^^ 지금 추석 선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문이 폭주..

부엉이 곳간 간장 세트 (첨가물 없음), 이색 명절 선물 [내부링크]

명절 선물 세트 대부분 너무 익숙하고 흔한 느낌이라 이색 상품 소개해봅니다.^^ "부엉이 곳간 간장 3종 세트" 이 제품인데요. 굉장히 정갈해 보이죠?^^ 우연히 알게 된 제품인데요. 맛간장 500ml, 국간장 500ml,..

캉가루 가죽 크리너, 보호제 사용후기, 주의사항 [내부링크]

몇 달 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가방에 가죽 크리너와 보호제 사용한 후기 리뷰합니다. 마이클코어스 가방을 꺼냈는데 곰팡이가 가방에 얼룩덜룩 전체적으로 퍼져 있었어요. (사진은 차마 못올리겠네요.) 올 여름 대..

피자헛 티본 스테이크 & 쉬림프 리치골드 [내부링크]

오랜만에 피자헛 주문을 했어요. 리치골드 좋아해서 피자헛에서는 리치골드만 주문합니다.^^* 이 상자가 와서 처음에는 잘못 온 줄 알았어요. 아마도 신상 메뉴라서 광고겸 이 상자에 보내나봐요.^^ 저는 오리지..

뜸들이다 (반포점), 배달주문 후기 [내부링크]

어느날 배달앱 보다가 '뜸들이다' 라는 가게를 발견했어요. 번쩍 배달 되길래 주문해봤던 후기 올립니다. 저는 '삼겹살 카레'와 '간장 계란밥' 주문했고 엄청 빨리 이렇게 배달되어 받았답니다. 배달앱에 리뷰 작..

BHC 치킨 (후라이드), 배달 주문 후기 [내부링크]

저는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새로운 브랜드 치킨을 먹어볼 땐 후라이드 먼저 주문해봅니다. 그런데 BHC 치킨은 그동안 먹어본 적 없더군요. 그래서 한 번 주문해봤어요.^^ 요렇게 야무지게 묶음 테이핑해..

끼니거르지마(끼니엔) 볶음밥 (잠발라야 &새우) [내부링크]

B마트에 못보던 볶음밥이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이름이 특이하더군요. 끼니엔 볶음밥, 끼니거르지마 볶음밥~^^* 먼저 잠발라야 볶음밥 후기입니다. 제가 빕스의 슈림프 잠발라야 라이스 좋아해서 요 냉동 볶음밥..

구글 애널리틱스 (자기 IP제외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자신의 블로그 방문자들의 행동을 모니터링 할 수 있죠?^^ 이때 자신의 IP를 제외해서 애널리틱스 데이터에 포함되지 않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애널리틱스에서 '관리' 에 들어갑니다...

청담동 마녀김밥 (배달주문 후기), 신사역점 [내부링크]

청담동 마녀 김밥 신사역점에 배달 주문했던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배달앱에 주문했고 '익스프레스' 주문이라 엄청 빨리 받았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아주 야무지게 포장해서 담아 보내셨어요.^^ 저는 마녀..

법적 대응.. [내부링크]

블로그 모니터링 중에 이상한 움직임이 있으면 신고하고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광고를 6번 클릭하고 간 방문자 아이피는 신고했습니다. (아이피 일부 삭제하고 올림) 광고 제한 당하게 하려고 여러번 클릭하고 가..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설정 (핸드폰으로 가능)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다양한 광고 설정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광고 설정 방법 중에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설정을 폰으로 하는 방법을 올려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클릭하고 '광고 단위 기준' 들어가줍..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시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이상 수익을 얻게 되면 등록해 둔 계좌로 수령하게 되는데요. ' 은* 연합회'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은* 수수료 비교를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포털 → 금리/수수료 비교 공시 →금리..

유한양행 해피홈 에어로솔 수성 (모기약), 주의사항 등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뿌리는 모기약을 구매했어요. 전기로 켜두는 타입은 오래 써봤는데 이게 얼마만인지~~^^ 유한양행 제품이어서 일단 안심했어요. 무향이고 수성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수성이라서 바닥 미..

카카오 애드핏 신청과 광고 설정(사이드바 추가 작업 설명)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먼저 승인 받은 후에 카카오 애드핏은 나중에 하기로 했었는데요. (사실 애드핏은 광고 수입이 적어서 안할까 생각도 했었음) 카카오 애드핏 신청과 광고 설정 방법 올려요. 카카오 애드핏 사이트..

금강 레노마 남성 드레스 (MES5009FG17), 구두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구매했던 남성 구두입니다.^^ (내돈 내산..내가 신을 수는 없는~) 금강 레노마 남성 드레스인데요.(정장화) 여러 남성 구두 브랜드 중에서 가장 신뢰하는 품질이라 금강 레노마 선택해봤어요.^^ (모델명..

쉐푸드 김치볶음밥 (프라이팬에 기름없이 볶기) [내부링크]

쉐푸드 김치 볶음밥을 구매했어요.^^ 쉐푸드는 들어만봤지 한 번도 구매한 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사봤답니다.. 다른 브랜드들은 투명한 포장재에 담겨서 내용물이 보이던데 이 제품은 고춧가루가 담겨 있을것 같..

구글 애드센스 광고 url 차단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 달고 나서 보면 마음에 안드는 광고가 많은데요. 그동안은 일일이 차단했었어요. 싫은 광고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애드센스 들어가서 차단관리 클릭하면 아래쪽으로 위와 같..

사진에 글씨 쓰기 (글그램 앱 사용방법 사진 설명) [내부링크]

블로그 하면서 내가 찍은 사진들을 다른 사람이 함부로 퍼가지 못하게 사진에 글씨 넣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컴으로 하시면 다양한 편집 프로그램 사용하시면 되지만, 핸드폰으로 바로 올리기 위해 사용하기 좋은..

레노마 우양산 그린 (예쁘고 좋아요) [내부링크]

마스크 쓰면서 화장을 거의 안하게 되었는데요. 여름이라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것도 답답해서 양산을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레노마 우양산 주문했고 사진처럼 블랙 전용상자에 담겨서 배송 왔습니다. 블랙이나..

오뚜기 개포동 쌀국수 (훌륭해요) [내부링크]

쌀국수를 좋아하다보니 컵라면 신상도 눈여겨 보는데요. 오뚜기에서 개포동 쌀국수 제품이 나왔길래 구매해봤어요. 요렇게 보라색 컵라면 용기입니다. 가격은 1,790원이었습니다. 구매처마다 100~200원쯤 차이 있..

구글 애널리틱스 애드센스 연결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와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하는 방법은 많이들 아실테니,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드센스 연결 방법을 올려보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들어가서, 톱니바퀴 모양 '관리'..

(해화당)해물부추납작만두 (이영자 만두)굽기 [내부링크]

해화당 만두 요즘 유명하죠~^^* (이영자 만두라고 불리우며~) 그래서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B마트에서 360g 3,990원에 샀어요. 해물도 좋아하고 부추도 좋아해서 '해물부추납작만두' 이름만 보구 냉큼 장바구니에..

카레여왕 (청정원), 조리과정 사진~^^ [내부링크]

청정원 카레여왕 구매했어요.^^ 기존에 갓뚜기 제품만 먹었는데 2인분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끌더군요. 레토르트 3분 카레와 갓뚜기 카레 중간 어디만큼에서 각각의 장점만을 담았으려나 해서 구매해봤어요. 로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호텔 예약. 가격,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지금은 조금 어려워진 측면이 있지만, 외국인 지인 가족이 좋아했었던 명동의 호텔을 소개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인데요. 포털에서 검색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보여요. 예약..

생생돈까스 (배달주문) 논현점, 모짜렐라치즈까스 [내부링크]

생생돈까스 배달 주문을 해봤는데요. 기본 돈가스를 먹어볼까 하다가, 최근 주문하신 분들이 모짜렐라치즈까스 많이 주문하셨길래 저도 주문해봤어요. 모짜렐라치즈까스 기본 구성! 이렇게 왔습니다. 가격은 10,0..

My Dear 피노키오 展 [내부링크]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하고 있는 전시회입니다. 2020.6.26 (금)~10.4 (일) 오전 10시~저녁 7시 (입장 마감 6시) 매주 월요일 휴관 도슨트 운영 11시, 13시, 15시 30분, 17시 (4회)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아워홈 바삭 등심카츠 프라이팬에 굽기 [내부링크]

아워홈 바삭 등심카츠 구매후기 리뷰합니다. 다른 대기업 브랜드의 냉동 돈가스와 뭐가 다를까 싶어 샀는데요. 동그랑땡과 돈가스의 중간이려나 했어요.^^ 3,990원에 구입했어요. 봉지를 자르고 안을 보니 이렇..

굽네 닭가슴살 김치만두 구웠어요. ^^ [내부링크]

김치만두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웬만한 브랜드는 거의 먹어본 것 같아요.^^ B마트 주문하다가 못먹어본 굽네 제품이 있어서 먹어보고 올립니다. 180g의 작은 사이즈로 2,290원 주고 구매했어요. 좀 전에 검색해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설정 (외국어 광고 차단 등 ), 단가 높이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이후 광고 배치를 하고 그저 기쁘고 좋았는데요. 송출되어 게재되는 광고가 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민감한 카테고리 관리에서 분야별 카테고리 자체를 차단하는 것이 아닌 개별 차..

그릭슈바인 감자 핫도그 (맛있어요~) [내부링크]

그릭슈바인 핫도그가 맛있다는 소문은 알고 있었으나 한 번도 구매한 적 없다가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어요..^^ 감자 핫도그 구매했는데요. B마트 배달 주문 시에 호기심에 한 번담아봤답니다. 100g이고 1,290원의..

네이처리퍼블릭 굿 스킨 티트리 앰플 [내부링크]

여름이니 번들거림이 걱정되어 모공 에센스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신상품으로 나온 굿 스킨 시리즈를 보게 됐답니다. 여기서 티트리 앰플을 7700원에 구입해 왔는데요. 실물사진입니..

아임웰 간장계란밥 (곤약잡곡 닭가슴살) [내부링크]

냉동 볶음밥 종류 중에 간장계란밥은 처음 봐서 궁금해 구매해봤는데요. B마트에서 2,190원에 구매했어요.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입니다. 알곤약 13.38% 함유 직화 방식 솥밥으로 더 찰지고 부드..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한 번에 성공~^^)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한 번에 승인받은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6월 초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1일 1포스팅은 하지 못했어요. 2주 정도 적당히 14개 정도를 포스팅하고 신청해 봤고, 주말 포함 4..

(책) 성녀 파우스티나 수녀의 일기 [내부링크]

2015년 겨울 성바오로 서원에 가서 책들을 보다가 구매해 온 책을 소개합니다. 2016년 '자비의 해'를 맞이해 이 책이 읽고 싶었답니다.^^ 성녀 파우스티나 수녀의 일기 -팔로티회 출판- (1만 원) ※ 파우스티나..

구글서치콘솔, 색인이 생성 되었으나 robots.txt 에 의해 차단됨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서치 콘솔에 등록해두고 사용하던 중 갑자기 오류 메일을 받았답니다. 아마 누구나 한 번쯤 받게 될 오류 알림 쪽지인데요. 그 부분 설명합니다.^^ 이런 내용이 왔답니다. 이렇게..영향..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고객센터 문의 답변 등) [내부링크]

포스팅을 하고 나서 다음 사이트에 잘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면, 썸네일이 누락되고 글만 보이는 현상이 반복되어 나타나고 있는데요. 제 포스팅 한 개를 검색해 설명드립니다.^^ 책 프레임을 검색하면 위..

십자가의 성 요한과 함께 (책) [내부링크]

몇 년 전.. 구매했던 이 책을 방치해두고 있다가 최근에 읽게 되었는데요. 십자가의 성 요한의 영적 가르침 이라는 부제가 적혀 있습니다.^^ 작가 : 안젤로 알바니•마시모 아스트루아 옮긴이 : 이종욱 안셀모 신..

스티브 잡스 (성공을 부르는 6가지 비밀) [내부링크]

  오래전 스티브 잡스에 대한 책을 구매했다. [스티브 잡스의 수퍼 업무력] ※성공을 부르는 6가지 비밀 다케우치 가즈마사 저자, 김정환 번역..스펙트럼 북스라는 출판사의 책이다. "인생은 유한하다.그러므로..

(책) 프레임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서울대 최인철 교수 [내부링크]

7년 전 2월 내가 존경하는 분의 추천으로 이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심리학이라는 학문이나 주제에는 관심도 없었고 특별한 지식도 없었지만 그 분의 추천이라면 좋은 책이겠구나 하고 사서 읽어버렸다.^^ 저자는..

악마는 존재한다 ( 프란치스코 교황님 추천 책) [내부링크]

1년 전 봄 구입하였던 책, 악마는 존재한다.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추천 책이라 하길래 궁금해서 '가톨릭 출판사' 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 올해 사순시기에 또 한 번 펼쳐 들었고, 이 책은 한 번 읽고 끝낼 책이..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나서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여 10달러가 돌파되면 핀 번호가 발송되는데요. (참고로, 말레이시아에서 와요) * 애드센스 개인 설정 부분에 받을 주소 미리 입력해두세요..^^ 이렇게 오..

맹자 이야기(책)-명언과 역사로 보는.. [내부링크]

어느 날 대형서점에 가서 이런 책 저런 책 보던 중 사 왔던 책입니다. 맹자 왈 공자 왈...이라는 표현은 많이 들어봤어도 자세히는 몰랐기에 제대로 한 번 읽어보자 해서 구매했는데요. 공자보다는 맹자가 더 궁..

티스토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등록(사이트맵 등록 포함)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등록 연결하는 방법을 정리하며 설명합니다.^^ (모바일 화면 기준 설정 방법) 먼저 포털에서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이런 화면이 보이시죠? 모바일 화면에서 보면..

티스토리 플러그인 기능 설명, 추천 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가입하고 이것저것 설정하다 보면 플러그인이 눈에 확 들어오죠? (알록달록 색감 있게 보이는 네모난 박스들~) 몇 가지 주요 플러그인에 대해 살펴봅니다. (두 가지씩 기능 묶어서 설명함) 우선 제일..

티스토리 이전 글 넣기 (플러그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나서 함께 보면 좋을 관련 글을 넣고 싶을 때가 있죠. 이때 '이전 글 넣기'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신에디터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글쓰기 들어가..

포스터 스킨 vs 북클럽 스킨 (장단점 비교), 티스토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 후 기본 설정을 마치고 나서 스킨을 둘러봤는데요. 포스터형 스킨과 북클럽 스킨을 비교해 볼 까 합니다.^^ 스킨이라는 항목을 누르면 자동으로 적용 되어있는(가입 시) 스킨이 바로 포스터형 스킨..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초기) 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가입 후 뭘 어떻게 설정해야 좋은지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콘텐츠 설정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 이미지가 보입니다. 새로운 글쓰기를 "사용합니다"로 설정했어요. 이렇게 지정하고 글쓰기를 하면 신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