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or의 등록된 링크

 ang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부산 베이글 맛집 온타임 카페 [내부링크]

일 때문에 부산에 들렸다가 원래는 당일 일정이 1박 2일로 변경이 되어서 하루를 더 있게 되었습니다. 2일째 오전까지 마무리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었는데 이대로 가기는 아쉬울 것 같아서 맛집을 찾아서..

대구 상인동 맛집 꼬치 맛있는 이자카야 토리아에즈 [내부링크]

대구 상인동 볼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저녁밥을 먹으려고 맛집을 찾아보다가 꼬치가 맛있는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토리아에즈라는 곳인데 인근에서 알만한 분들은 다들 아는 곳으로 맛있다는 분들..

대구 동성로 카페 인테리어 분위기 좋은 곳 카페테리아릴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왜 이러는지 비 때문인지 습하기도 하고 기운도 별로 없었는데 다행히 쉬는 날은 날씨가 좋았습니다. 대구 시내를 오랜만에 갔었는데 원래 먹으려고 했던 음식집이 개인 사정으로 문을 열지 않아서 고..

대구 베이커리 맛집 빵카페 명덕빵앗간 [내부링크]

대구 남구 대명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 명덕빵앗간. 그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동선이 맞지 않아서 못 가봤었는데 이번에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명덕빵앗간 마스코트 강아지. 입..

대구 카페 까눌레 맛있는 곳 아티세리 [내부링크]

휴일이라서 쉬면서 그전부터 가보고 싶은 곳들을 찾아다녀봤는데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점심으로 덮밥 종류를 먹고 오후에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가 있었는데 손님..

대구 감삼동 카페 시오빵(소금빵) 맛집 엠티지 [내부링크]

요즘 들어 빵이 먹고 싶어서 빵카페, 베이커리 카페를 많이 찾는 것 같은데 대구 감삼동 카페 엠티지 시오빵(소금빵) 맛집이라는 분들이 꽤 있어서 어떤 맛 궁금하길래 방문해 보았습니다. 엠티지 카페를 처음 와..

대구 두류동 삼겹살 맛집 눈꽃을 나누다 [내부링크]

두류에 볼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밥을 먹으려고 주변에 밥집을 찾아봤는데 그렇게 먹고 싶은 메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살고 있는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대구 두류동 삼겹살 맛집으로 눈꽃을 나누다 추천을..

대구 방촌동 카페 화분케이크 맛있는 레커커피 [내부링크]

대구 방촌동 카페 레커커피라는 곳인데 맛있는 화분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근처를 지나가다가 다음 일정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커피도 한잔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요즘 카..

부산 남포동 카페 베이커리 맛집 베티빌리지 [내부링크]

부산에 살고있는 친구를 만나려고 놀러왔다가 첫날은 비가 너무 많이와서 원래 가보고 싶은 곳들이 있었는데 못가서 아쉬웠습니다. 둘째날은 날씨가 괜찮아서 다행이였고 이곳 저곳 구경하고 쇼핑도 하면서 시간을..

BBQ 치킨 찐킹소스 블랙페퍼 맛있다 [내부링크]

집에 들어와서 씻고 나왔는데 배가 조금 고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냉장고를 열어봤는데 먹을만한 게 별로 없어서 치킨을 시켜서 먹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밖에서 먹고 들어와서 배달도 잘 안 해 먹는데..

야식 메뉴 추천 꼬치구이와 맥주 어묵탕 과일 와인까지 [내부링크]

주말이라 푹 쉬면서 밀린 집안일을 하고 집 근처에 친구를 만나서 밥 먹고 카페에서 수다도 떨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녁을 조금 일찍 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파지는 것 같아서 야식으로 먹으려고 냉장고..

대구 동대구역 카페 크로플 맛집 카페티엠포 [내부링크]

신천동에 일 때문에 잠시 들렸다가 일정이 빨리 끝나서 근처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을 들려봤습니다. 아이쇼핑을 하면서 둘러보고 배가 고파서 백화점 내에 있는 음식집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었습니다. 소화도 시..

대구 종로 카페 인테리어 분위기 좋았던 세미프로젝트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에서 남자 친구와 데이트를 즐기면서 점심으로 스시와 돈가스를 먹고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있는지 찾아봤습니다. 동성로 카페는 대부분 가본 곳들이라서 대구 종로 카페 알아봤는데 세미프로젝트 처음..

대구 내당동 카페 편안했던 메종드림 [내부링크]

대구 두류 쪽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렸다가 우연히 친구를 길에서 만나서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마침 시간이 괜찮아서 같이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라서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들이 많아서..

부산 여행 즐기는 방법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일 때문에 부산에 들렸는데 원래 정해져 있던 오후 일정이 취소되어서 오랜만에 부산 구경을 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바다도 보고 싶고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뜻밖의 시간이 생..

대구 내당동 밥집 한끼 식사하기 좋은 소소식당 [내부링크]

대구 내당동에 위치한 홈플러스를 잠시 들렸다가 근처에서 밥을 먹으려고 인근 밥집을 찾아봤습니다. 일 끝나고 집에서 밥을 챙겨 먹는 것도 귀찮고 점심을 제대로 못 먹어서 배가 고픈 상태였는데 소소식당 평이..

대구 동성로 돈가스 초밥 맛집 성산키친 [내부링크]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 들렸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초밥이 먹고 싶어서 초밥 맛집 찾아봤는데 이미 다 먹어본 곳들 뿐이라서 그중에서 돈가스와 초밥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성산키친 가기로 했습니다. 가..

집에서 스테이크 와인 즐기기 [내부링크]

주말이라서 오전에 친구를 만나서 밥을 먹고 카페를 가서 못한 이야기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남자 친구를 만나서 저녁을 먹으려고 했었는데 맛집들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 시간이 1시간 이상인..

경산 영남대 맛집 가볼 만한 곳 쿠치나 [내부링크]

영남대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들렸는데 밥을 먹으려고 인근에 위치한 영남대 맛집 생각을 해봤는데 아는 곳이 많이 없어서 그전에 가보았던 쿠치나 가보기로 했습니다. 영남대 인근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

대구 교동 카페 흑임자 라떼 맛있는 도담히 [내부링크]

대구 교동 카페 괜찮은 곳을 찾아봤는데 웬만하면 이미 다 아는 곳이라서 갈만한 곳이 어디 있는지 고민을 했었는데 도담히 카페 흑임자 라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서 들려..

대구 교동 술집 향촌동 맛집 머묾 [내부링크]

친구와 저녁을 먹으면서 간단하게 한잔 하고 싶어서 대구 교동 술집 찾아봤는데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향촌동 맛집으로 후기가 좋은 것 같아서 '머묾'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주말이라서 웨이팅이 없기를..

길을 걷다가 우연히 마주친 데이지 꽃 [내부링크]

주말이라 밥을 먹고 날이 좋은 것 같아서 소화도 시키려고 길을 걸었는데 옆을 봤더니 데이지 꽃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벚꽃이 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다 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길가에도..

대구 동대구역 맛집 고깃집 고기굽는남자 [내부링크]

대구 신세계백화점 들렸다가 쇼핑도 하고 간식도 먹고 했었는데 밥으로 먹을만한 게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인근에 위치한 밥집을 찾아봤는데 대구 동대구역 맛집 중에서 고기굽는남자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고기굽..

경산시장 맛집 따로국밥 순대국밥 맛있는 청도돼지국밥 [내부링크]

경산 이마트를 들렸다가 밥도 먹고 시장도 구경하려고 경산시장 맛집 찾아봤는데 청도돼지국밥 가성비 좋은 국밥집이라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원래 평소에 가끔 국밥을 먹으러 가는 단골집이 있는데 개인적인 사정..

대구 막창 맛집 교동 신상 고깃집 막삼가 [내부링크]

일을 마치고 밥을 먹고 가려고 고깃집을 찾아보다가 대구 막창 맛집 막삼가 발견했습니다. 후기를 확인해봤더니 아직 생긴 지 얼마 안 된 교동 신상 고깃집이라 제대로 된 후기가 없어서 고민을 하다가 내부 분위..

대구 교동 맛집 게장 덮밥 맛있는 키츠네덮밥 [내부링크]

동성로에 들렸다가 저녁으로 먹을만한 곳을 생각하다가 예전에 한번 들린 적 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대구 교동 맛집 키츠네 덮밥 재방문을 해보았습니다. 그때 게장이 올라간 덮밥이 있어서 특이하다는..

대구 두류 감삼역 카페 레프트뱅크 (LEFT BANK) [내부링크]

대구 두류 감삼역 카페 가볼 만한 카페를 찾아봤는데 그렇게 눈에 띄는 곳이 없어서 예전에 들렸을 때 괜찮았던 레프트 뱅크 재방문해보았습니다. 레프트 뱅크는 체인이라 많은 데 가는 곳마다 분위기가 완전히..

다이소 생활용품 쇼핑하기 [내부링크]

필요한 물건들이 있어서 다이소 생활용품 구매하기 위해서 들려봤습니다. 웬만한 물건은 다이소에 다 있는 것 같고 가격 대비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한번 들리면 여러 가지 많이 구매..

대구 수성구 맛집 고기집 적돈 들안길점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맛집 알아보다가 발견한 적돈 들안길점. 요즘 고기를 자주 먹으러 가는 것 같은 데 가는 곳마다 확실하게 맛과 질이 달라서 비교하면서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다이어리..

계란보다 저렴한 딸기 맛있다 [내부링크]

집에 먹을만한 게 없어서 마트를 들려서 구경도 하고 먹을만한 식량을 고르고 있었습니다. 현재 할인하는 종류를 전단지 통해서 봤었는데 게란 한판을 498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집에 남아있는 계란이 얼마 없었던..

대구 율하동 칼국수 맛집 시골 칼국수 수제비 [내부링크]

우연히 발견한 가성비 좋은 대구 율하동 맛집 시골 칼국수 수제비. 마트에 잠시 들렸다가 지나가는 길에 칼국수 파는 곳이 있어서 한 그릇 먹고 가려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안쪽에 손님들이 많이 있고 다들..

대구 동성로 가성비 좋은 텐동 맛집 도리집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텐동 맛집으로 아주 가끔씩 먹으러 가는 곳인데 문을 여는 게 일정하지 않는 곳이라 안 열려 있는 날도 꽤 있는 것 같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시간이 맞지 않아서 못 가는 경..

흑임자 크림 라떼 아메리카노 맛있다 [내부링크]

우연히 발견한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먹으려고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을 보다가 저는 아메리카노를 고르고 남자친구는 흑임자 크림 라떼 맛있을 것 같다고 주문을 했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카페라서 외관..

막창 맛집 가볼만한 곳 홍림막창 [내부링크]

저녁으로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지 항상 고민하는 것 같은데 오늘따라 구워 먹는 고기 종류가 먹고 싶어서 메뉴를 고민 하나다 갑자기 막창이 먹고 싶어 져서 인근에 위치해있는 홍림 막창으로 가보았습니다. 원..

대구 북성로 맛집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대화의장 [내부링크]

남자 친구와 데이트를 하면서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웬만하면 다 가보았던 곳이라 어디를 가면 좋을지 고민을 했습니다. 그렇게 주변에 괜찮은 곳들 중에서 대구 북성로 맛집 대화의장 사람들이 맛있다는 평이 많..

물고기 어항에서 마리모 키우기 [내부링크]

다른 지역에 잠시 가있다가 다시 돌아온 친구가 있어서 두 달 만에 만났습니다. 같이 밥을 먹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간단하게 좀 더 편안한 곳에서 이야기를 하려고 친구 집으로 갔는데 어항이 있어서 물고기를 키..

경주 황남동 맛집 가족 식사하기 좋은 개정 [내부링크]

경주에 들렸다가 점심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은 밥집을 찾아봤었는데 경주 황남동 맛집 개정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가족 식사하기 좋은 한식집으로 비빔밥, 찌개, 돌솥밥 등 먹기 좋을 것 같았고 오랜만에 가족들..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애리스라떼 맛있다 [내부링크]

일정이 조금 일찍 끝이 나서 커피 한잔 하려고 인근에 위치한 카페를 찾아봤는데 대구 교동 카페 애리스커피스탠드 있어서 들려봤습니다. 음료가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서 그 전에는 가끔 갔었는데..

대구 동성로 샤브샤브 맛집 사공부엌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샤브샤브 맛집 사공부엌 들려봤습니다. 그전에는 가끔 가서 먹고 했었는데 한동안 문을 열지 않아서 못 가고 다른 샤브샤브 집을 갔었는데 근처에 지나가 불빛이 켜져 있는 것 같아서 가까이 가봤는데..

대구 동성로 샐러드 맛집 무시무시 [내부링크]

요즘 살이 조금 찐 것 같아서 걱정을 하다가 조금 칼로리가 작은 음식을 먹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다가 샐러드 집을 찾아봤는데 대구 동성로 샐러드 맛집 중에서 후기도 좋고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어서 점..

대구 초밥 맛집 가볼만한 곳 센교 [내부링크]

주말이라 시내에 들려서 점심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떨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주말은 왜 이렇게 항상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별다르게 한 것도 없는데 날이 어두워져서 저녁 메뉴를 고..

스타벅스 쿠폰 사용하기 (아메리카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내부링크]

약 한 달 전쯤에 무슨 이벤트 같은 게 있어서 신청을 했었는데 별생각 없이 했던 거라 잊고 있다가 갑자기 당첨 연락이 와서 봤더니 스타벅스 쿠폰이었습니다. 당첨될지 몰랐는데 이렇게 연락을 받으니 기분 좋았..

경산 맛집 등심 스테이크 파스타 맛있는 1217다이닝 [내부링크]

일정을 마치고 저녁을 먹기위해 인근에 위치한 경산 맛집 찾아봤는데 1217다이닝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등심 스테이크 파스타 맛있는 곳 이라고 해서 궁금했고 배고파서 빨리 먹어보고 싶었습..

경주 황리단길 맛집 핫플레이스 료코 [내부링크]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줄 서서 먹는 핫플레이스 료코. 항상 찾는 손님들이 많아서 평일, 주말 웨이팅은 기본으로 해야 하는 곳인데 시간대가 잘 맞다면 금방 들어갈 수 있지만 아닐 때는 30분 이상 기다려야 할..

시사 상식 퀴즈 모음 30가지 [내부링크]

나의 시사 상식 수준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모르는 것들이 더 많았고 새로운 지식을 쌓을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시사 상식 퀴즈 모음 30가지 알아보자! 시사 상식 퀴즈 모음 1~10가지 1..

경주 여행 황리단길 고양이 십원빵 [내부링크]

경주 여행으로 들렸다가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날이 좋지 않을까 봐 걱정을 했었는데 햇빛도 쨍쨍하고 바람..

경주 황리단길 카페 워크커피 크림 화이트 맛집 [내부링크]

경주 황리단길 카페 괜찮은 곳을 찾아봤는데 한옥 인테리어가 다들 너무 이쁘고 다양하게 많은 카페들이 있어서 다 가보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친구와 약속이 있기 때문에 남은 시간 동안 가볼 만한..

대구 맛집 가볼만한 곳 구브 도큐먼트 교동 [내부링크]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구브 도큐먼트 교동 생각보다 찾으시는 손님들이 많은 것 같았고 처음에는 그냥 지나가다가 손님들이 꽤 많은 것 같아 궁금해서 어떤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지 찾아봤었는데 양식집이었습..

대구 동성로 카페 까눌레 맛집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카페 가볼 만한 곳으로 까눌레 맛집인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가보았습니다. 예전에 초반에 생겼을 때 한번 와보고 이후 처음 가보는데 얼마나 달라졌을지 궁금했고 찾아봤을 때 까눌레가 맛있다고 하..

유방녕의 신 중화요리 4대 문파 맛집 [내부링크]

TV를 보다가 중화요리 만드는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는데 그때 유방녕 셰프를 처음 봤었습니다. 대가들 요리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구 스파크랜드에 유방녕의 신이라는 중화요리 집이 새롭..

영어 명언 공부 명언 모음 30가지 [내부링크]

영어 명언 공부 명언 모음 30가지 알아보자 영어 명언 공부 명언 모음 1~10가지 1. To be free is to have achieved your life. 자유롭다는 것은 당신의 삶을 성취한 것입니다. -테네시 윌리엄스 2. A book that..

티아라 지연 야구선수 황재균 결혼발표 소식 [내부링크]

티아라 지연 야구선수 황재균 깜짝 결혼발표 소식을 인스타 손편지를 통해서 전했습니다. 처음에는 티아라 지연 왜 떠있지 하면서 확인해봤었는데 연애 소식도 아닌 결혼발표라서 놀랐던 것 같고 상대가 야구선수..

대구 계명대 맛집 가볼만한 곳 통불 [내부링크]

대구 계명대 맛집 통불 새로 오픈을 했다고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원래 대구 경북대에 있는데 2호점으로 계명대에 오픈을 하고 곧 있으면 상인점도 생긴다고 들었습니다. 지점이 마니 생긴다는 것은 맛집이라는..

데스페라도 맥주 호가든 로제 맥주 맛있다 [내부링크]

하루가 바빠서 피로가 많이 쌓이는 날이어서 집에 들어가서 씻고 일찍 잘 생각이었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편의점을 들렸고 뭐 간식이라도 사서 들어가려고 했었는데 갑자기 맥주가 눈에 보여서 한잔하고 잘까..

대구 디저트 카페 가볼만한 곳 버터밀 [내부링크]

대구 디저트 카페 가볼만한 곳 버터밀. 가성비가 좋은데 디저트 퀄리티가 너무 좋고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카페로 커피,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보면 좋을 것..

곱분이곱창 숯불직화 막창 오돌뼈 곱창 맛집 [내부링크]

곱분이곱창 숯불직화 막창, 오돌뼈, 곱창이 맛있는 곳으로 갑자기 막창이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괜찮은 곳이 보이지 않아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곱분이곱창 맛있다고 해서 후기를 확인하고 괜찮아 보여서 먹으..

버블티 타로 밀크티 찬한가격 차얌 [내부링크]

오늘 상인동에 잠시 들렸다가 점심밥을 먹고 커피 한잔을 하려고 했었는데 이후 일정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 아웃으로 포장을 하려고 했었는데 옆쪽에 버블티 파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차얌이라는 곳..

대구 카페 에스프레소 커피 맛있는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내부링크]

대구 카페 가볼 만한 곳 중에서 에스프레소 커피 맛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비아 에스프레소 클럽 이라는 카페인데 대구 북구청 인근에 위치해 있고 후기가 좋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인근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다시보기 몇부작 후기 [내부링크]

가족들이랑 밥을 먹고 친구를 잠시 만났는데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볼만하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좀비물 내용이라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어서..

강아지 나이 계산기 확인 [내부링크]

애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다들 강아지 나이 계산기, 강아지 나이 계산법 등을 한 번쯤 찾아보실 것 같습니다. 저도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나이를 확인하고 놀랐던 것 같습니다...

다음 키워드 광고 검색 량 조회 수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키워드 선택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티스토리 같은 경우 대부분의 조회가 다음, 구글에서 온다고 할 수 있는데 요즘은 네이버, 줌 등 다양하게 조회를 노리는 분들..

대구 카페 가볼만한 곳 메모리 인 히어 [내부링크]

언제나 좋은 주말 며칠만 있으면 설이 다가오는데 쉴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남자 친구랑 맛있는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하면서 편한 시간을 보내고 커피를 한잔 하려고 했는데 미리 찾아봤던 곳들..

헤이즐넛 라떼 아메리카노 편안한 휴식 [내부링크]

일 끝나고 배고파서 밥을 먹고 카페인 충전하려고 집 근처 카페를 갔습니다. 진짜 예전에 한번 들렸던 곳이라 많이 바뀐 것 같았고 헤이즐넛 라테, 아메리카노 주문을 하고 적립을 하려고 전화번호를 입력했는데..

2022년 군인 월급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친구랑 대화를 하면서 sns에서 올라오는 기사 내용에 대한 말을 했었는데 그중에 군인 월급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지인 중에 직업군인이 있어서 들었는데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군인 월급 인상이 많이 돼서 괜찮..

블로그 사진 편집 네모 박스(그림판)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시 강조하기 위해서 많이 사용하는 빨간 네모 박스 자주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시는 것 같아서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방문자 늘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방문자 늘리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다음, 줌, 카카오 등 검색이 유입이 잘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상하게 구글 방문자 수가 안 늘어나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

재밌는 넌센스 퀴즈 모음 60가지 [내부링크]

심심해서 다양한 넌센스 퀴즈를 알아봤었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넌센스도 있었고 쉬운 것 같으면서 알듯 말듯한 넌센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낱말 퀴즈, 사자성어 퀴즈 등 여러 가지를 봤었는데 그중에서 넌센스가..

신조어 유행어 모음 60가지 [내부링크]

신조어 유행어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모르는 신조어들이 많은 것 같았고 왜 생겨났는지 모르겠는 말들도 있었습니다. 카페나 밥집 등에서 학생들이 사용하는 신조어를 많이 봤었는데 굳이 사..

대구 반월당 남상동 카페 크로플 맛집 가듀 [내부링크]

오늘 대구 반월당 남산동에 위치한 가듀 카페를 가보았는데 크로플 맛집이라고 해서 궁금했습니다. 원래는 동성로에서 가려고 생각했던 카페가 있었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작고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가 없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2주만에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2주만에 받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을 주제로 선택한 이유가 바로 글 14개의 포스팅만으로 애드센스 승인받았기 때문입니다. 1월 3일 처음으로 포스팅을 했었고 매일 한 개의 글을 작성하고 중간에 한..

신세계백화점 스테이크 덮밥 연어 덮밥 맛집 홍대개미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에 쇼핑도 하고 아이쇼핑도 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니 점점 배가 고파져서 음식코너에 들렸는데 다양하게 많아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홍대 개미 한번 가보았고 기본적으로 맛은 괜찮은..

공부 명언 좋은 글귀 50가지 모음 [내부링크]

요즘 좋은 글귀 찾아보는 중인데 괜찮은 명언들이 많이 있는 것 같고 힘이 되는 공부 명언 다양하게 있어서 한번 기록을 해보려고 합니다. 공부 명언 좋은 글귀 50가지 모음 알아보다! 공부 명언 좋은 글귀 1~20..

아이스크림 커피 아포카토 맛집 제이스베이커리 [내부링크]

대구 감삼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제이스베이커리 알만한 분들은 아는 유명한 카페인데 베이커리도 맛있고 커피도 맛집이라 평이 좋은 곳입니다. 그전에 sns에서 여러 번 봤었는데 가봐야지 하면서도 이쪽으..

교촌치킨 맥주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맥 [내부링크]

오늘따라 치킨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위치한 교촌치킨 찾아갔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고 편해 보이는 자리를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무슨 치킨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교촌 반반 오리..

디저트 카페 에그타르트 레몬케이크 커피도 맛있었다 [내부링크]

드디어 주말이 왔지만 토요일도 일이 있어서 나가봐야 한다는 사실이 싫지만 하루만 버티면 일요일이라는 휴식이 기다리고 있기에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일을 마치고 밥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

[구글 애즈]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키워드 찾기 티스토리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키워드인 것 같은데 좋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작성하지만 키워드를 잘못 잡아서 조회수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대구 범어동 카페 분위기 좋은 오크커피 [내부링크]

대구 범어동에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원래 일 정보다 일찍 끝나서 커피를 한잔 하려고 근처에 위치한 카페를 찾아봤는데 오크커피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잘 꾸며져 있었고 분명..

뜨돈 돈가스 해산물 볶음밥 맛집 가성비 좋은 곳 [내부링크]

일을 마치고 밥을 먹으려고 찾아봤는데 마땅히 먹고 싶은 음식도 없고 처음에는 햄버거를 먹으려고 하다가 얼마 전에 다녀온 해피 치즈 스마일 돈가스 맛있었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돈가스 맛있는 곳이 어디 있는지..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정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매일 글쓰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매일 포스팅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평일 같은 경우에는 일을 하고 들어오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저녁에 집으로 들어와..

로또 예상번호 결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소에 소액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편인데 1,2등을 바라고 하는 것보다는 그냥 소소하게 즐기기 위해서 하는 것 같고 로또를 사고 그대로 그냥 놔두다가 2주, 3주 뒤에 확인을 하기도 하는데 가끔 5등 4등도 걸리는..

스타벅스 가격인상 확정 언제부터? [내부링크]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 카페에 들렸는데 옆 테이블에서 스타벅스 가격인상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어서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7년 6개월 만에 가격인상 확정이 됐다고 해서 언제부터 적용이 되는 건지 한번..

던킨도너츠 메뉴 추천 맛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던킨도너츠 먹고 싶어서 들렸는데 안온 사이에 맛있어 보이는 종류가 많이 생긴 것 같고 던킨 도넛 메뉴 다양해서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도너츠를 골랐습니다. 츄이스티 도너..

신전떡볶이 매운맛 튀김 신전김밥 맛있다 [내부링크]

날이 차서 그런지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샤부샤부 집을 갔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영업을 하지 않고 있어서 신전떡볶이 먹으려고 들렸었는데 엄청 오랜만에 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전에 일주일에 2번은 신전떡..

부산 해운대 도넛 맛집 고니즈도넛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에 위치해있는 도넛 맛집으로 바다를 구경하고 돌아다니다가 고니즈도넛 발견했는데 처음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궁금증에 갔었는데 맛있어 보이는 도넛들이 많아서 먹어보고 싶어서 들어갔고 1,2층으로..

무한리필 고기집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무한갈비아끼면망한다 [내부링크]

무한리필 고기집 오랜만에 들려보는데 처음에는 그냥 밥집을 가려고 하다가 이 날따라 고기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괜찮은 곳이 없는지 찾아보다가 발견했습니다. 대구 신천동에 위치해있는 무한갈비아끼면망한다라..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번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첫날 어떤 주제로 글을 적을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연습으로 몇 자 적어보는 중인데 잘 적고 있는 건지 모르겠고 주변에 아는 분은 체험단을 하고 싶으면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게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