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rytree의 등록된 링크

 angryt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장원김밥 라제비 숨은 맛집 [내부링크]

장원김밥 라제비 강남역 숨은 맛집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배는 고픈데 입맛은 없고, 아무거나 때우긴 싫고.. 결정 장애 느낌으로다가 메뉴 고르기 어려울 때 자주 찾는 곳이다. 맛집을 검색할 땐 주로 인스타그램을..

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 [내부링크]

교촌치킨 레허 반반 순살 교촌치킨은 간장 베이스로 한 간장 치킨이 대표 메뉴이지만 그 후에도 레드치킨과 허니 치킨의 후속작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었다. 반반 메뉴로 두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간장..

다이어트 식단을 찾을 땐 allavo 올라보 ! [내부링크]

이것저것 의식의 흐름대로 먹다 보면 몸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된다. 그렇게 점점 내 몸뚱아리 점령하는 지방이들..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되고 운동도 시작하지만 식단 조절에 실패하면서 아가리어터의 악순환..

Phony Ppl - Somehow 가사/해석 [내부링크]

누군가를 기쁘게 한다는 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찾아 듣는 순간부터 포니 피플의 해피 바이브는 시작되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뉴욕 브루클린 출신의 밴드이다. 멤버는 Elbee Thrie (보컬), Elijah Rawk (기타)..

F872NS75T LG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내부링크]

F872NS75T LG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10년 넘게 써오던 냉장고가 며칠 전부터 윙윙 소리를 내더니 냉동고 칸부터 수명 다하며 결국 망가져서 급하게 냉장고를 사게 되었다. 사실 냉장고에 대해선 1도 알지..

H.E.R. - Sometimes 가사/해석 [내부링크]

2019 그래미 어워즈에서 ‘Best R&B Album’ 부문의 영예로운 상을 수상한 그녀, Having Everything Revealed 의 약자인 H.E.R. 는 1997년 6월 27일생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다. 라이브 영상을 보면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