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reivew의 등록된 링크

 ani-reiv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달달한 로맨스 애니 추천 part.1 [내부링크]

달달한 로맨스 애니 추천 part.1 이번 포스팅에서는 달달한 로맨스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5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달달한 애니도 있고 중간부터 달달해지는 애니도 있으니 참..

로맨스 애니 추천, 2019 BEST 4 [내부링크]

로맨스 애니 추천, 2019 BEST 4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로맨스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4 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2기 이상 나온 것은 제외하고 극장판만 포..

2019년 하렘 애니 추천 BEST 5 [내부링크]

2019년 하렘 애니 추천 BEST 5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하렘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5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2기 이상 나온 것은 제외하고 극장판만 포함해..

주인공이 강한, 또는 성장형 먼치킨 애니 추천 2019 TOP7 [내부링크]

주인공이 강한, 또는 성장형 먼치킨 애니 추천 2019 TOP7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완성형, 성장형 먼치킨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7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2020 꼭 봐야할 애니, 명작 애니 추천 TOP 10! [내부링크]

2020 꼭 봐야 할 애니, 명작 애니 추천 TOP 10!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꼭 봐야 할 애니, 명작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0가지 애니메이션을 뽑아 봤는데요, 이는 20..

먼치킨/로맨스 애니 추천, 2020 BEST 5 [내부링크]

먼치킨/로맨스 애니 추천, 2020 BEST 5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먼치킨/로맨스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딱 1개의 애니만 로맨스가 빠져있는데요, 나머지는 먼치킨이 기본이고..

2020년 액션/판타지 애니 추천 TOP 6 [내부링크]

2020년 액션/판타지 애니 추천 TOP 6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액션 애니, 판타지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액션과 판타지가 섞인 애니도 소개해드릴 것이고 액션 판타지, 다크..

2020년도 미스터리/스릴러 애니 추천 BEST 4 [내부링크]

2020년도 미스터리/스릴러 애니 추천 BEST 4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도 애니메이션이면서 동시에 미스터리 애니, 스릴러 애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추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자 쓴 글..

[애니 리뷰] 낙제 기사의 영웅담 - 뻔할 수 있는 스토리 [내부링크]

[애니 리뷰] 낙제 기사의 영웅담 - 뻔할 수 있는 스토리 오늘 리뷰할 애니는 "낙제 기사의 영웅담"입니다. 애니의 제목만 들어도 먼치킨의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실제 애니를 보시게 되면 많이 나오고..

[애니 리뷰] 겁쟁이 페달 - 몰입감 좋은 스포츠 자전거 [내부링크]

[애니 리뷰] 겁쟁이 페달 - 몰입감 좋은 스포츠 자전거 오늘 리뷰할 애니는 "겁쟁이 페달"입니다. 자전거 스포츠 애니로 사실 이 분야를 접해보지 않았을 것이기에 어색할 수도 있는데요, 주인공도 약간..

[애니 리뷰] 암살교실 - 꼭 봐야 할 감동 명작 애니 [내부링크]

[애니 리뷰] 암살교실 - 꼭 봐야 할 감동 명작 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암살 교실"입니다. 포스터를 보면 이상한 생물체가 있다 보니 이 애니를 안 보신 분들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애니..

[애니 리뷰] 방패 용사 성공담 - 스토리 재밌는 이세계물 [내부링크]

[애니 리뷰] 방패 용사 성공담 - 스토리 재밌는 이세계물 오늘 리뷰할 애니는 "방패 용사 성공담"입니다. 이세계물 중에서도 유명한 애니이면서도 2022년 2기 방영 예정이라고 되어 있기도 한 애니인데요,..

[애니 리뷰] 소라의 날개 - 볼만한 농구 애니 [내부링크]

[애니 리뷰] 소라의 날개 - 볼만한 농구 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소라의 날개"입니다. 별로 많지 않은 스포츠 애니 중에 농구 애니인데요, 많은 분들이 쿠로코의 농구는 알고 계실지라도 소라의 날개는..

[애니 리뷰] 무능한 나나 - 시작부터 반전? [내부링크]

[애니 리뷰] 무능한 나나 - 시작부터 반전? 오늘 리뷰할 애니는 "무능한 나나"입니다. 이 애니를 처음 보기 시작했을 때와 마지막에 끝났을 때는 전혀 다른 생각이 드는 애니였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라면..

[애니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 - 한마디로 명작... [내부링크]

[애니 리뷰] 소드 아트 온라인 - 한마디로 명작... 오늘 리뷰할 애니는 "소드 아트 온라인"입니다. 아마도 거의 보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알려진 애니메이션인데요, 그래도 아직 보지 않으시는..

[애니 리뷰]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 최강 - 이세계 먼치킨! [내부링크]

[애니 리뷰]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 최강 - 이세계 먼치킨! 오늘 리뷰할 애니는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 최강"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이 애니도 유명한 애니인데요, 먼치킨과 하렘 장르로 전형적으로..

[애니 리뷰] 하이큐 - 김연경 선수가 인정한 배구애니 [내부링크]

[애니 리뷰] 하이큐 - 김연경 선수가 인정한 배구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하이큐"입니다. 유튜브에서 김연경 선수가 하이큐를 리뷰하면서 더 유명해진 애니이지만 기존에도 매우 잘 만든 스포츠 애니로 많은 분..

[애니 리뷰] 다윈즈게임 - 머리 쓰는 액션 [내부링크]

[애니 리뷰] 다윈즈게임 - 머리 쓰는 액션 오늘 리뷰할 애니는 "다윈즈게임"입니다. 애니 이름에 맞게 주인공이 다윈즈게임이라는 것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일이 주된 내용인데요, 다윈즈게임에 대한 비밀..

[애니 리뷰] 쿠로코의 농구 - 기존 농구와 다른 재미 [내부링크]

[애니 리뷰] 쿠로코의 농구 - 기존 농구와 다른 재미 오늘 리뷰할 애니는 "쿠로코의 농구"입니다. 극장판을 비롯해서 정말 많이 나와있는 애니메이션인데요, 사실 실제 농구와는 많은 차이가 있다고 생각..

[애니 리뷰] 원아웃 - 머리 쓰는 야구의 끝판왕 [내부링크]

[애니 리뷰] 원아웃 - 머리 쓰는 야구의 끝판왕 오늘 리뷰할 애니는 "원아웃"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포츠 애니이면서도 머리를 정말 많이 써서 만들었다고 느껴지는 애니이기에 매우 매력적인..

[애니 리뷰] 이와카케루! -Sport Climbing Girls- 무조건 보세요 [내부링크]

[애니 리뷰] 이와카케루! -Sport Climbing Girls- 무조건 보세요 오늘 리뷰할 애니는 "이와카케루! -Sport Climbing Girls"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아시지는 못할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포츠..

[넷플릭스 애니 추천] 다이아몬드 에이스 - 매우 재밌는 야구 애니 [내부링크]

[넷플릭스 애니 추천] 다이아몬드 에이스 - 매우 재밌는 야구 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넷플릭스에 있는 스포츠 애니 "다이아몬드 에이스"입니다. 필자는 스포츠를 매우 좋아하고 특히 야구는 더 좋아하..

[애니 리뷰]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 스토리가 아쉽다 [내부링크]

[애니 리뷰]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 스토리가 아쉽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마왕학원의 부적합자"입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작화 자체는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또한 초반 이야기도 마왕이..

[애니 리뷰] 주술회전 - 최고 액션 애니 [내부링크]

[애니 리뷰] 주술회전 - 최고 액션 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주술회전"입니다. 주술회전은 최근에 나온 애니메이션 중에서 손꼽히는 애니라고 여겨지는데요, 많은 분들이 벌써 보셨을 애니라고 생각됩니다..

[넷플릭스 애니 리뷰] 천공 침범 - 색달랐던 애니 [내부링크]

[넷플릭스 애니 리뷰] 천공 침범 - 색달랐던 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넷플릭스에 있는 "천공 침범"입니다. 이 애니가 넷플릭스에 나왔는데, 지금까지 나온 애니메이션과는 전혀 다른 설정으로 색다른 모습..

[애니 리뷰]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 뭔가 아쉽다. [내부링크]

[애니 리뷰]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 뭔가 아쉽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입니다. 이 애니는 최근에 나왔으며, 좋은 작화로 기대..

[애니 리뷰] 현자의 손자 - 엄청난 먼치킨 [내부링크]

[애니 리뷰] 현자의 손자 - 엄청난 먼치킨 오늘 리뷰할 애니는 "현자의 손자"입니다. 이 애니를 보게 되면 드는 생각이 있는데, 바로 정말 먼치킨이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주인공의 능력이 세계관에서 말도 안 되..

[애니 리뷰] 블랙 클로버 - 재밌는 장편 애니 [내부링크]

[애니 리뷰] 블랙 클로버 - 재밌는 장편 애니 오늘 리뷰할 애니는 "블랙클로버"입니다. 처음에는 너무나도 많은 양에 보기가 어려웠었는데요, 한 번 보기 시작하고 나서는 빠져나가지 못할 정도로 재미있..

[애니 리뷰]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편 - 렌고쿠의 멋 [내부링크]

[애니 리뷰]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편 - 렌고쿠의 멋 오늘 리뷰할 애니는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편"입니다. 이번 극장판은 귀멸의 칼날 1기가 끝나는 부분과 연결되는 부분인데요, 귀..

[애니 리뷰] 86 에이티식스 - 좋은 작화, 다음 이야기는? [내부링크]

[애니 리뷰] 86 에이티식스 - 좋은 작화, 다음 이야기는? 오늘 리뷰할 애니는 "86에이틱식스"입니다. 86에이티식스를 처음 봤을 때에는 작화가 좋아서 기대되는 작품이었습니다. 다만 다 본 상태에서 말..

[애니 리뷰] 문호스트레이독스 - 명작 [내부링크]

[애니 리뷰] 문호스트레이독스 - 명작 오늘 리뷰할 애니는 "문호스트레이독스"입니다. 벌써 3기가 나왔는데, 저의 매번 비슷한 주장으로 이 정도 나오는 애니는 대부분 재밌습니다. 3기까지 나오는 데에는 이..

[애니 리뷰]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 로맨스 먼치킨 [내부링크]

[애니 리뷰]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 로맨스 먼치킨 오늘 리뷰할 애니는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입니다. 1부 12화, 2부 12화로 구성되어있는 애니메이션으로 로맨스, 먼치킨으로 설명할 수 있는 애니입니..

[애니 리뷰] 오버로드 - 볼만한 강함 [내부링크]

[애니 리뷰] 오버로드 - 볼만한 강함 오늘 리뷰할 애니는 "오버로드"입니다. 오버로드는 지금까지 3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는 사실 2기 이상의 애니메이션은 대부분 평타는 한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

[애니 리뷰] 미래일기 - 액션과 추리를 동시에! [내부링크]

[애니 리뷰] 미래일기 - 액션과 추리를 동시에! 오늘 리뷰할 애니는 "미래일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벌써 보셨을 애니메이션인데요, 사실 이 애니는 여주인공의 얀데레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

[애니 리뷰]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 먼치킨 애니, 스토리는 조금 아쉽다. [내부링크]

[애니 리뷰]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 - 먼치킨 애니, 스토리는 조금 아쉽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초인 고교생들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 봅니다!"입니다..

[애니 리뷰] 4월은 너의 거짓말 - 거짓말을 까먹다. [내부링크]

[애니 리뷰] 4월은 너의 거짓말 - 거짓말을 까먹다. 오늘 리뷰할 애니는 "4월은 너의 거짓말"입니다. 너무 큰 스포 없이 간단하게 줄거리를 말하자면 피아노를 치던 주인공이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여주인공..

[애니 리뷰] 귀멸의 칼날 - 액션과 스토리 탄탄, 명작 [내부링크]

[애니 리뷰] 귀멸의 칼날 - 액션과 스토리 탄탄, 명작 오늘 리뷰할 애니는 "귀멸의 칼날"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벌써 알고 계시고 보신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극장판도 나왔었는데, 따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