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eyes의 등록된 링크

 animal-ey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키우기 첫 발걸음! [내부링크]

'아.. 고양이 키우고 싶다.. 좋아 키워보자' 하고 입양해오면 그때 생각하지요, '아.. 어떻게 키워야 될까??' 이런 생각을 하게됩니다. 막막해지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한 고양이를 처음 키울 때..

해외 야경 BEST 5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나가는 것도 자제하게 되는 이 상황에서 바깥에 나가 풍경이 보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도 드네요 ㅎㅎ 저는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해서 좋은 풍경이나 야경을 좋은 명소에서 찍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개밥 총 5가지 리뷰!!!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돈이 많이 들어가는 것들 중 하나인 사료!! 가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돈이 들어가는 만큼 좋은 사료, 자신의 반려동물에게 맞는 사료를 줘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반려견을 위한 개 사..

고양이 종류 분류하기(피부와 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지킴이 입니당~~~~~ 이번엔 고양이 종류를 알아볼건데요. 종류를 나누는 기준은 바로바로 (두구두구두구) 피부와 털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색으로 구별지어 봤습니다!! 알아보러 고고씽~~~..

코로나19 바이러스 : 중국 내 동물 구출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격리되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러면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격리가 되면서 많은 반려동물들이 홀로 남아지고 버려지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네요... 그 중 가장 큰 사례 중..

반려동물 코로나19 바이러스 첫 확진 사례???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로 심각해진 이 상황 속에서 동물들에게는 감염이 되지 않는다, 동물들은 감염원이 될 수 없다. 라는 식으로 뉴스를 많이 접하거나 들었을 텐데요. 하지만 홍콩에서 첫 확진 사례가 나왔다고 합니다...

고양이 품종에 대하여 : 단모종 편 [내부링크]

고양이는 크게 단모종, 장모종으로 구별을 할 수 있습니다. 단모종은 말 그대로 짧은 털을 가진 고양이이고, 장모종은 긴 털을 가진 고양이를 뜻합니다. 그래서 이번 주제는 바로 '쇼트헤어' 라고 불리는 고양이..

고양이가 캣닢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캣닢에 환장을 합니다. 캣닢을 보면 그 위에서 뒹굴거리기도 하고 먹기도 하며 캣닢에 빠졌을 땐 불러도 쳐다도 보지 않죠. 엄청난 마약이죠?? ㅎ 하지만 실제로는 마약성분이 당연히 1도 없..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키우기 두 번째 발걸음! [내부링크]

첫 번째 발거음에 이어 두 번째 발걸음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이 링크로 가주세요 ㅎㅎ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키우기 첫 발걸음 가기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키우기 첫 발걸음! '아.. 고양..

특별하고 특이한 반려동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할 리뷰는 바로 특별하고 특이한 반려동물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특별하고 특이한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을 많이 즐겨보면서 '저 반려동물은 어떻게 키울 생각을 했을까?' 를 생각해보..

개의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개의 종류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개들도 다양한 종이 있지만 역시 분류를 할 수 있죠. 고양이와는 사뭇 다르게 분류했지만요 ㅎ -> 고양이 종류 알아보러가기 고양이 종류 분류하기(피부와 털) 안녕하..

고양이 이해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점점 화창해지는 날씨에 나가지는 못하는 이런 환경 속에 집에 반려동물이 있으면 위로와 행복 이 얼마나 많을까요. ㅎㅎ (저는 부모님이 키우는 건 반대하셔서 못 키우고 있지만 ㅠ) 그래..

수원시의 한 동물병원의 실체...... [내부링크]

수원시에 있는 한 동물병원에서 충격적인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동물병원의 의생상태가 엉망이면서 수술도구마저 제대로된 수술도구가 아닌 공구들 이루어진 도구들로 반려동물들 수술을 한것이었습니다.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