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e25의 등록된 링크

 anime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2건입니다.

2021년 2분기 신작애니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PV 영상 2탄 [내부링크]

2021년 2분기 신작 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의 PV 영상 2탄이 공개되었습니다.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PV 영상 2탄 현대 일본에서 가혹한 사축 생..

애니추천 마왕성에서 잘 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왕성에서 잘 자요'라는 애니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 애니는 작화도 좋고, 성우도 좋은 일상코미디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주인공 은발의 공주님 스야는 마왕에..

로맨스 애니추천 반딧불이의 숲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딧불이의 숲으로'라는 로맨스 애니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40분 만에 볼 수 있는 단편 애니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상당히 여운이 남는 애니에요 시작은 요괴들이 산..

신작애니 추천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신작 애니메이션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심심할 때 애니메이션을 보면 시간이 뚝딱 가더라고요! 오늘 추천한 애니메이션은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

일하는 세포 블랙(BLACK) 방영일 및 PV 영상 [내부링크]

일하는 세포의 스핀오프인 '블랙(BLACK)'의 방영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일하는 세포 블랙(BLACK)는 2021년 1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하는 세포 BLACK PV 영상 원래 원작 일하는 세포는 활기차..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새로운 예고편 및 개봉일 공개 [내부링크]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몰고있는 귀멸의 칼날의 신작 극장판의 예고편 및 개봉일이 공개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 예고편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는 2020년 10월 16일 일본에서 개봉할 예정..

노 건즈 라이프 2기 코로나로 인하여 방영 연기 [내부링크]

2020년 2분기에 방영할 예정이었던 노 건즈 라이프 2기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에 따른 영향으로 방영 시기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방영 시기에 대해서는 결정되는대..

울려라! 유포니엄 5주년 감사 트윗 [내부링크]

[축 5주년!] 애니메이션 '울려라! 유포니엄' 시리즈는 오늘로,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쿠미코들의 찬란하고 뜨거운 날들을 전달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의 응원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응원 잘..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3기 코로나로 인해 무기한 연기 [내부링크]

2020년 봄부터 방영할 예정이었던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3기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방송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올 봄부터 방송 예정인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극장판 헤븐즈필 제3장 무기한 연기 [내부링크]

2020년 3월 28일에 개봉 예정이었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극장판 헤븐즈필 제3장이 2020년 4월 25일로 개봉 연기되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대에 정부나 행정기관의 발표를 감안하여 공개일을 연기하기로 결..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2탄 개봉 무기한 연기 [내부링크]

2020년 4월 24일 일본에서 극장 개봉과 동시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로 공개될 예정이었던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2탄의 개봉이 무기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모두들 아시다시피 코로나 바이러스..

신의탑 애니 속 검은삼월은 왜 니들이 아닌 검(카타나)인 이유 [내부링크]

신의탑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고 시청한 사람들의 의문점이 제기되었습니다. '왜 검은삼월은 애니 속에서 니들이 아닌 카타나일까?' 설정 오류일까요? 거기에 대한 답은 캐릭터 디자인을 맡으신 타니노 미호께서 알..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논크레딧 오프닝(OP), 엔딩(ED) 공개 [내부링크]

2020년 2분기부터 방영하고 있는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의 논크레딧 오프닝(OP), 엔딩(ED)이 공개되었습니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 논크레딧 오프닝 여성향 게임의..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현대 일본에서 가혹한 사축 생활 중 과로사한 아이자와 아즈사는, 일만 하다 죽은 인생이 불쌍하다며 "내세에서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힘을 줄게요. 뭘 원하나요?"라는 날개 달린 여성의 질문에 "불로불사!"..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스핀오프 PV 영상 [내부링크]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스핀오프의 키 비주얼과 PV 영상입니다. 스핀오프의 정확한 이름은 '전생 슬라임 일기'이며 2021년 1월에 일본에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생 슬라임 일기 PV 영상..

신의 탑 1화 방영 후 타니노 미호의 엔드 카드 및 제작 코멘트 [내부링크]

신의 탑 1화 방영 후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타니노 미호의 엔드 카드와 제작 코멘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신의 탑 제 1화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 수요일 24:30분에도 이야기를 즐겨주시길 부탁드리겠..

명탐정 코난 극장판 비색의 탄환 개봉 연기 [내부링크]

2020년 4월 17일에 방영할 예정이었던 명탐정 코난 극장판 비색의 탄환의 개봉 연기가 발표되었습니다. 개봉이 연기된 이유는 일본에 확산되고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걸정된 것이며, 원작자 아오야마의..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를 뒤집어쓴다 예고편 모음 [내부링크]

일본에서 2020년 6월 5일에 개봉할 예정인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를 뒤집어쓴다의 예고편 모음입니다. 모두 한글 자막을 달아두었습니다.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를 뒤집어쓴다 1차 PV 울고 싶은 나는 고양이를 뒤..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1화 줄거리 [내부링크]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1화의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리부트라서 디지몬 어드벤처의 캐릭터만 그대로 붙여놓고 스토리는 전혀 다른 내용인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2020년, 여름. 돌연, 도쿄의 네트워크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제작 결정 및 특보 영상 [내부링크]

소년만화로서 인기를 몰고 있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애니메이션 5기가 제작된다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특보 영상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마지막화가 끝나기도 전에 5기 제작이 결정되..

신의 탑 애니메이션 1화 반응 [내부링크]

신의 탑 애니메이션 1화가 4월 1일부터 방영하였습니다. 애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었고요. 네이버 시리즈on에서 더빙과 자막을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2화까지 무료라고 하더군요. 신의 탑 애니메이션이 방영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극장판 헤븐즈필 제3장 개봉 연기 [내부링크]

2020년 3월 28일에 일본에서 개봉 예정이었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극장판 제3장(최종장) 스프링 송의 개봉일이 2020년 4월 25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기다려왔던 사람들도 있을 텐데 코로나로 인하여 개봉이..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신 키 비주얼 공개 [내부링크]

2020년 4월 24일 일본에서 개봉할 예정인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2탄의 새로운 키 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참고로 일본 소수 영화관에서 개봉을 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로 공개될 예정이니 극장에서..

원펀맨 2기는 보지 않는 것을 추천 [내부링크]

2019년 4월부터 일본에서 방영할 예정인 애니메이션 원펀맨 2기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1기 때와는 다르게 제작사가 바뀌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원펀맨 2기 예고편 영상 아... 벌써부터 불안해집니다...

원피스 20주년 극장판 스탬피드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원피스 새로운 극장판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20주년을 기념하는 원피스 극장판이라고 하네요. 극장판의 제목은 '스탬피드'라고 합니다 원피스 20주년 극장판 스탬피드 예고편 원피스가 벌써 20주년이 되다..

카케구루이 2기 2019년 1월 방영 예정!! [내부링크]

카케구루이 2기 PV 영상 카케구루이 2기가 2019년 1월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케구루이는 학교에서 공부는 안하고 도박을 하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천원, 만원 단위가 아닌 몇 천만원, 몇 억의 단위로..

모브사이코 100 2기 티저사이트 오픈!! [내부링크]

최근에 제작 결정된 모브사이코 100 2기 티저사이트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티저 사진에 주인공인 카게야마 시게오가 꼬칼콘을 쓰고 있는 이유는 5월 12일이 생일이기 때문입니다~ 축하축하~ 모브사이코 100 2..

은혼 실사 영화 2탄 2018년 8월 개봉 예정 [내부링크]

은혼 실사 영화 1탄이 2017년에 개봉하였고 흥행 30억 돌파함으로써 은혼 실사 영화 2탄 제작이 결정되었으며, 개봉 시기도 공개되었습니다. 은혼 실사 영화 2탄은 2월 상순부터 촬영할 예정이며, 2018년 8월에..

2018년 2분기 애니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내부링크]

작가 후지타가 그리는 일본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가 2018년 2분기(4월) 신작 애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용은 게임 오타쿠 주인공이 소꿉친구를 만나 그려나가는 오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4월 7일 첫 방송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가 2018년 4월 7일에 첫 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PV 영상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가 2018년에 방영할 예정이고, 오리지널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신작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일본의 코단샤 라노베 문고에서 발매되고 있는 라이트 노벨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의 신작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MMORPG 크로스 레버리에서 사카모토 타쿠미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마왕'이..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2화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스튜디오 애니멀에서 제작하고 있는 넥슨 게임 클로저스를 원작으로 한 클로저스 애니메이션 2화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로저스 2화 예고편 클로저스 애니메이션은 예전부터 기획된 걸로 알고있는데 생각보..

바이올렛 에버가든 상상 이상의 퀄리티 [내부링크]

2018년 1월(1분기) 신작애니메이션으로 방영중이며,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한 바이올렛 에버가든. 실제로 보고왔는데, 작화 수준이 아주 그냥 미쳤습니다. 솔직히 방영 전 PV를 봤을 때, 진짜 지릴 정도..

원펀맨 2기는 기대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어떤 괴물이든 한 방에 물리친다!! 그게 원펀맨이자 주인공 사이타마의 이야기이죠. 원펀맨 애니메이션은 현재 1기 총 12화로 방영되었으며, 엄청난 고퀄리티 액션으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독특한 설정..

너의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차기작 공개!? [내부링크]

엄청난 인기를 몰고 온 '너의 이름은'을 제작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차기작이 공개되었습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차기작 정보는 TV 아사히 모닝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차기작을..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앨리시제이션편이 애니화가 된 소식을 알고 있을겁니다. 그런데 추가로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도 애니화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어라?..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앨리시제이션 제작 결정 [내부링크]

소드 아트 온라인 덕후분들에게 축하할만한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소식은 바로 소설로만 읽던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제이션편이 애니화 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http://www.swordart-online.net/aliciz..

양덕들이 뽑은 일본 애니 속 최악의 부모 순위 TOP 10 [내부링크]

외국 사이트에서 일본 애니 속 최악의 부모라는 주제로 순위를 공개하였습니다. 원본 출처는 이 사이트이며, 원래는 TOP 17까지 있는데, 깔끔하게 10위까지 소개하겠습니다. 10위 10위는 포켓몬스터의 의외인 캐..

보루토, 나루토 애니메이션의 엄청난 퀄리티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보루토 애니메이션 23화에 관련된 내용을 적었습니다. 보루토 23화가 방영된 지 한참인데, 글을 이제야 적네요. 그동안 적을려고 했는데, 이놈의 건망증.. 코바야시 나오키 트위터 코바야시 나오키씨..

나루토가 그렇게 호카게가 되려했던 이유 [내부링크]

나루토가 그렇게 호카게가 되려했던 이유 그렇다고 한다...

오버로드 2기 2018년 1월 방영 예정 [내부링크]

오버로드 애니메이션 1기 속편인 오버로드 2기가 2018년 1월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버로드 2기 비주얼 오버로드 2기는 감독, 시리즈 구성, 캐릭터 디자인, 제작사가 1기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오버로드..

명탐정코난 2018년 달력 포스터 6종 공개 [내부링크]

곧 2018년이 다가옵니다. 새로운 해를 맞이하듯이 달력도 새로 준비해야겠죠? 코난덕후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달력이 공개되었습니다. 에도가와 코난 신이치(남도일) 괴도키드 핫토리 헤이지(하인성) 아카이..

엘소드 애니메이션 엘의 여인 풀버전 2화 공개 [내부링크]

넥슨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로 현재 애니화 진행중인 엘소드 애니메이션의 2화 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분량은 1쿨이며 한 화당 OP(오프닝), ED(엔딩)을 뺴면 약 10분 인 것 같네요. (1화 OP, ED 제외 약 16분 분..

바이올렛 에버가든 방영시기 및 새로운 예고편 [내부링크]

그저 예고편만으로 엄청나게 화제에 오른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공식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고, 방영시기도 공개되었습니다. 다시보니 새로운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새로운 예고편 「자동..

오소마츠상 2기 2017년 10월 방영 예정 및 더빙 결정 [내부링크]

사람들에게 엄청난 병맛을 선사했던 오소마츠상의 2기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방영시기는 2017년 10월이라고 하네요!! 오소마츠상 2기 키·비주얼 오소마츠상은 성우진이 사쿠라이 타카히로, 나카무라..

극장판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국내 개봉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8월 18일에 개봉할 예정인 애니 극장판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의 국내 개봉이 결정되었습니다. 네이버에 뜨는 정보로는 이 극장판은 한국에서 2017년 12월에 개봉한다고 합..

노 게임 노 라이프 극장판 제로 PV 영상 2탄 공개!!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7월 15일에 개봉할 예정인 극장판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의 새로운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노 게임 노 라이프 극장판 제로 PV 영상 2탄 그것은 일체의 싸움이 금지되어 모든 것이 게임에서..

카케구루이 PV 영상 2탄 [내부링크]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카케구루이의 PV 영상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합법으로 도박을 하는 학교에 한 소녀가 전학을 오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 입니다. 카케구루이 PV 영상 2탄 명문 사..

나츠메 우인장 6기 엔딩(ED)으로 제작된 애니 매드무비 [내부링크]

오랜만에 매드무비가 보고싶어서 빌리빌리 사이트를 가서 랭킹에 있는 매드무비를 감상했는데, 정말 감동적인 애니 매드무비가 있어서 이렇게 따로 올립니다. 애니 매드무비 (출처) 이 매드무비는 여러가지 애니..

은혼 실사 영화 예고편 및 실사 드라마 제작 결정 [내부링크]

2017년 7월 14일 일본에서 전국적으로 개봉할 예정인 은혼 실사 영화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곧 보시게 되겠지만, 영상 보면 CG가 많이 들어간 것 같네요.. 은혼 실사 영화 예고편 은혼 영화는 아직..

하이큐 제작사의 신작 애니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하이큐 1기, 2기, 3기를 제작사가 댄스 스포츠 애니메이션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하이큐 제작사는 프로덕션 I.G이며, 2017년 7월/3분기 신작 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하이큐 극장판 재능과 센스 개봉일 및 선행컷 공개 [내부링크]

하이큐 카라스노 VS 아오바죠사이를 총편집하여 극장판으로 개봉하는 하이큐 극장판 재능과 센스의 개봉일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이큐 2기에서의 카라스노와 아오바죠사이의 대결을 편집하였으며, 대결 이후의 이야..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 니시노야 유 더빙 성우 최승훈 인증 사진 [내부링크]

2017년 6월 1일부터 더빙판으로 재개봉한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의 니시노야 유 역을 맡은 성우 최승훈의 인증샷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이큐 극장판 공식 트위터 (출처) 이번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 더빙판에서..

도쿄구울 실사 영화 등장인물 배우 [내부링크]

일본에서 7월 29일에 개봉할 예정인 도쿄구울 실사 영화의 스틸컷이 공개되었으며, 등장인물과 그 캐릭을 맡은 배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배우에 대한 것은 자세히 모르니 캐릭터, 배우 이름만 알려드리겠습..

진격의 거인 2기 마르코 죽음의 진실 [내부링크]

※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많습니다. 스포를 당하기 싫으시다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글에서 다룰 주제는 마르코가 죽은 진실에 대해서 입니다. 마르코는 찾아본 결과 진격의 거인 1기 13화에서 사체로 발..

코드기어스 3기 부활의 루루슈 PV 영상 [내부링크]

엄청난 인기로 사람들에게 감동 및 반전을 선사했던 인기 작품 코드기어스가 3기로 돌아왔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코드기어스 부활의 루루슈라고 합니다. 추가로 3기 기 제작 발표와 함께 극장판도 개봉할 예정이라..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3주차 특전 및 상영관 공개!! [내부링크]

2017년 5월 18일부터 국내개봉 중인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의 3주차 특전 및 상영관이 공개되었습니다. 3주차는 6월 1일 목요일부터 6월 7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 서울 강남 동대문 은평 코엑스 ※ 경기 백석..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 6월 22일 국내개봉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6년 12월 17일에 개봉하였던, 허니웍스 시리즈 극장판 2탄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가 2017년 6월 22일에 메가박스 단독으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제가 207년 5월에..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 더빙 1주차~3주차 특전 [내부링크]

2017년 6월 1일로 개봉일이 잡힌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 더빙판의 1주차, 2주차, 3주차의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대로, 1주차부터 3주차까지 특전은 하이큐 극장판 포스터에서 공개되었으며,..

플라워링하트 2기 5월 29일부터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6년 2월 말부터 5월까지 방영하였던 플라워링하트가 2기로 돌아왔습니다!! 플라워링하트 2기는 2017년 5월 29일부터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플라워링하트 2기 예고편 플라워링하트 2기는 월요일, 화요일에..

진격의 거인 2기 9화 애니 리뷰 및 2기 10화 애니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9화 애니가 방영되었습니다. 작화병단이라 불리던 진격의 거인도 작붕은 존재하나 봅니다. 위의 사진처럼 쟝이 얼굴이... 라이너와 베르톨트에게 납치된 에렌. 한지 분대장의 예상대로 그..

노 게임 노 라이프 극장판 제로 새로운 키비주얼 공개 [내부링크]

2017년 7월 15일 일본 전국에서 개봉될 예정인 극장판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의 새로운 키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노 게임 노 라이프 극장판 제로는 6천년도 더 된 이야기로, 시로와 소라를 닮은 캐릭터 '리쿠..

진격의 거인 2기 8화 애니 리뷰 및 2기 9화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8화에서 아래로 수직낙하하여 라이너와 에렌을 그대로 덮친 초대형 거인. 마치 다이너마이트가 터진 것처럼 엄청난 폭발에 눈을 뜨지 못하는 조사병단. 이 순간에 갑옷 거인은 신속하게 에렌을..

신세대 보컬로이드 LUMi 캐릭터 디자인 및 성우 공개 [내부링크]

신세대 보컬로이드 LUMi의 캐릭터 디자인과 성우가 공개되었습니다. 보컬로이드 LUMi의 성우는 오오하라 사야카씨라고 합니다. 성우 오오하라 사야카씨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이리스필 폰 아인츠베른, 니..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무대화 결정!! [내부링크]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를 바탕으로 하는 무대 '초진화 스테이지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8월 1일의 모험'이 2017년 8월 5일부터 13일까지 도쿄 Zepp 블루시어터 롯폰기에서 상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영일은..

너의이름은 더빙 오디션 정보 [내부링크]

너의이름은 더빙판이 7월 초, 중에 자막판과 함께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빙 오디션이 2017년 3월에 한다고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더빙에 대해 자세하게 아는 관계자 말에 의하면, 오디션은 어렵다..

너의 이름은 더빙, 전시회, 블루레이 정발 [내부링크]

미디어캐슬 관계자인 강상욱님이 너의이름은 블루레이, 전시회, 더빙판 등 다양한 정보들을 공개하였습니다. 원본은 여기(클릭)에서 볼 수 있으나, 제가 쉽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너의이름은 전시회..

일본 애니 속 동경하는 스승과 제자 캐릭터 순위 TOP 20 [내부링크]

일본 투표 사이트 'charapedie(출처)'에서 덕후 1만명이 투표한 일본 애니 속 동경하는 스승과 제자 캐릭터 순위 TOP 20이 공개되었습니다. 투표 기간은 2017년 5월 4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하였으며, 투표한..

사랑과 거짓말 메인 캐릭터 성우 [내부링크]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순정애니, 로맨스애니 '사랑과 거짓말'의 메인 캐스팅이 공개되었습니다. 원래 남주만 공개되었고, 여주들은 공개가 안된 상황이였는데, 최근에서야 공개됬습니다...

로맨스애니, 순정애니 '사랑과 거짓말' PV 영상 [내부링크]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사랑과 거짓말의 두 번째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PV 영상에서는 남자 주인공의 대사만 나왔는데, 이번에 나손 신작 PV 영상에서는 여자 주인공들의 대사..

사카구치 켄타로, miwa 주연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국내개봉 결정 [내부링크]

사카구치 켄타로와 miwa가 주연인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이 롯데시네마 단독으로 2017년 5월 25일에 국내 개봉이 결정되었습니다. 제 2회 J필름 페스티벌의 상영작으로도 나온 작품이며,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

진격의 거인 2기 7화 애니 리뷰 및 2기 8화 애니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7화가 방영되었습니다. 갑자기 정체를 까발라버리는 베르톨트와 라이너는 초대형 거인과 갑옷 거인으로 변하며, 에렌도 거인으로 변해 대처합니다. 초대형 거인을 상대하는 조사병단은 둔해서..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메가박스 예매 오픈!! [내부링크]

다가오는 5월 18일에 국내 개봉하는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메가박스 예매가 오픈되었습니다. 메가박스 단독 개봉이며, 예매관은 화요일까지 계속 늘어날 전망이라고 합니다. ※ 서울 강남 상봉 화곡 수유 창동..

진격의 거인 2기에 나오는 코니 엄마, 짐승 거인의 비밀 [내부링크]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포를 당하기 싫으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번 글에는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중인 진격의 거인 2기 2화, 2기 3화에서 나온 코니 엄마의 대한 진실을 알려..

한·중 합작 애니 영화 '나의 붉은 고래' 국내개봉 결정 [내부링크]

중국에서 2016년 7월 8일에 개봉하였고, 흥행 수익 940억 원이나 기록하여 뜨거운 사랑을 받은 판타지 애니 영화 '나의 붉은 고래'가 2017년 6월 15일에 국내개봉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의 붉은 고래 국내 메..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1주차 특전 공개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1월 6일에 개봉하였고, 다가오는 5월 18일에 국내개봉하는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의 1주차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1주차는 5월 18일부터 5월 24일까지 이며, 메가박스 단독 개봉 입니다. 키즈모..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5월 18일 국내 개봉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1월 6일에 개봉하였던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이 한국에서 5월 18일에 메가박스 단독으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래 4월 초에 유료 시사회가 끝난 후 4월에 개봉한다고 들었는데, 아무래도..

보루토 6화 애니 리뷰 및 7화 애니 예고편 [내부링크]

마지막 수업을 하자는 시노 선생님. 목소리를 깔며 얘기하는 시노 선생님을 보며, 선생님이 화났다고 사과하려는 아이들. 그러나 시노 선생님은 사과를 받아주기는 커녕 보루토, 시카다이, 미츠키..

슬픈 개구리 페페 사망 [내부링크]

슬픈 개구리라는 이름으로 한국에 알려진 개구리 캐릭터 '페페 더 프로그'가 원작자에 의해 공식적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페페가 미국 네티즌 사이에서 극우주의의 상징으로 남용되었고, 페페를 구하자는 운동..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3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한국에서 4월 27일부터 개봉중인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3주차(5월 11일~5월 17일) 상영관 및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 서울 강남 강남대로(씨티) 동대문 목동 상봉 송파파크하비오 수유 신촌 은평 이..

진격의 거인 2기 6화 브금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며칠 전에 진격의 거인 2기 6화가 방영되었습니다. 그 진격의 거인 2기 6화에서 라이너와 베르톨트가 갑옷거인과 초대형 거인으로 변하는 장면에 삽입된 브금이 너무 좋아서 한 번 찾아봤습니다. 진격의 거인 2기..

역대 베스트 애니 1위 '타이거 앤 버니' [내부링크]

일본 방송국 NHK에서 역대 베스트 애니메이션 순위 TOP 100을 공개했습니다. 무려 1위가 타이거 앤 버니라고 하네요.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트윗과 축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2위와 6위는 타이거 앤 버..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5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한국에서 2017년 4월 13일부터 개봉중인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의 5주차(5월 11일~5월 17일)의 상영관 및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상영관 사진과 특전 사진의 출처는 애니플러스 입니다. ※ 서울 동대문..

역대 베스트 일본 애니 순위 TOP 100 [내부링크]

일본 최대, 최고 교모의 방송국, 사실상 일본 전국에 방송망을 갖추고 있는 세계적인 공영방송 NHK에서 역대 베스트 애니메이션 순위 TOP 100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순위에 대한 출처는 여기(클릭)이며, 종합순위..

진격의 거인 2기 6화 리뷰 및 2기 7화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6화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습니다. 한 단어로 요약하자면 '대박' 이였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원작을 봐서 알고 있었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작화, 웅장한 브금 덕분에 호들갑 할 정도로..

보루토 5화 애니 리뷰 및 6화 애니 예고편 [내부링크]

보루토 5화가 방영되었습니다. 보루토 5화에서는 새로운 등장인물이 등장하고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흑화(?), 즉 메탈 리와 같은 상태로 폭주하는 상황이 많이 일어납니다. 맨 처음부터 등장하는 폭주하는 닌자..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2주차 특전 및 상영관 [내부링크]

한국에서 4월 27일부터 개봉중인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2주차 특전과 상영관이 공개되었습니다. 2주차는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이니, 날짜에 착오가 없도록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서울 강남..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응원 상영 결정 [내부링크]

한국에서 4월 27일부터 개봉하고 있는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의 응원 상영이 결정되었습니다. 응원 상영 예정일은 5월 6일 토요일이며, 코엑스, 동대문, 서면, 신촌, 대전, 대구, 광주, 연수, 목동 등..

시로바코 2기 제작 암시?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시로바코가 2014년 10월에 방영하였습니다. 근데 이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고, 가운데에 위 사진처럼 공사중이라는 텍스트가 있네요. 혹시 2기가 아닐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

식극의 소마 OVA 메인 캐릭터 성우 [내부링크]

식극의 소마 OVA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가 공개되었으며, 그 캐릭터를 맡은 성우도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 식극의 소마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된 성우도 있으나,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1석 츠카사 에이시..

식극의 소마 OVA PV 영상 [내부링크]

음식 만화 식극의 소마 OVA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2017년 7월 4일에 발매되는 코믹스 25권에 동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식극의 소마 OVA PV 영상 위 영상이 식극의 소마 OVA PV 영상이며, 제 3석과 제 5..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4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한국에서 2017년 4월 13일부터 개봉중인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의 4주차(5월 4일~10일)의 상영관 및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상영관 사진과 특전 사진의 출처는 애니플러에서 가져왔습니다. ※ 서울 강..

카케구루이 추가 성우진 공개 [내부링크]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카케구루이의 추가 성우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메인 캐릭터는 예전에 공개되었지만,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쟈바미 유메코 (CV. 하야미 사오리) 카케구루이의 주인공..

원피스 786화 애니 리뷰 및 787화 애니 예고편 [내부링크]

원피스 786화가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화에서는 루피 일행과 푸딩이 만나고 후반부에는 빅맘이 등장합니다. 쇼콜라 타운에 정착한 루피 일행, 그러나 주의를 줄 틈새도 없이 마을로 간 루피와 쵸파는 모든 것..

진격의 거인 2기 5화 리뷰 및 2기 6화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5화가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화는 크리스타가 주인공 입니다. 그 이유는 리뷰를 보시면 됩니다. 2기 4화에서 거인으로 변한 유미르는 거인들을 차례차례 죽여나갑니다. 하지만 수많은 거인들을..

카3 일본에서 7월 15일 국내개봉 결정!! [내부링크]

미국에서 2018년 개봉 예정으로 알려졌으나 2017년 6월 16일에 개봉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2017년 7월 15일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3 포스터 카3 포스터 카3 포스터 라이트닝 맥퀸이 다시 캘리포니아..

일본 만화 '술은 부부가 된 후에'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일본 크리스타루나 요스케의 칵테일 만화로, 주간 빅 스피릿츠에서 격주 연재되고 있는 '술은 부부가 된 후에'의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술을 소재로 하는 성인취향인 만화이만 실제로는 일상물에 가까..

프리파라 게임, 명탐정코난 콜라보 결정!! [내부링크]

게임 프리파라가 명탐정코난과 콜라보를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파라 게임 콜라보 정보 (출처) 명탐정 코난 콜라보가 결정! 라라의 사이륨코디가 '코난 컬로'로 대변신! 그 외에도..

일본 만화 '신체찾기'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총 4부로 완결된 웰저드 작가의 호러 소설을 원작으로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애니화 소식은 만화에서 공개되었으나, 무라세 카츠토시가 소설을 원작으로 만화를 연재하고 있습니다.신체찾기..

하이큐 극장판 끝과 시작 더빙 성우 김영선 [내부링크]

하이큐 극장판 끝과 시작 더빙판이 6월의 시작을 알리는 6월 1일에 개봉할 예정이며, 하이큐 극장판 더빙에 참여하시는 성우 김영선의 인증샷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성우 김영선 인증샷 (출처) 성우 김영선은..

간츠:O(오) 5월 11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상당한 3D 퀄리티로 호평을 받았던, 간츠:O(오)가 한국에서 5월 11일에 메가박스 단독으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날짜가 많이도 바뀌네요. 처음엔 4월 개봉이라고 하더니, 5월 4일로 변경된 후, 이..

보루토 4화 리뷰 및 5화 예고편 [내부링크]

보루토 4화 애니메이션이 방영하였습니다. 4화에서 소환술의 시범을 보여주는 코노하마루. 반 여자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코노하마루를 놀리는 보루토. 보루토 입장에서는 코노하마루 선생님과 친해서 놀렸던..

히나코 노트 OP(오프닝), ED(엔딩)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중인 히나코 노트의 OP(오프닝) 및 ED(엔딩) 입니다. 히나코 노트 OP(오프닝) 극단 히토토세 - 아·에·이·우·에·오·아오!!(あ・え・い・う・え・お・あお!!) 히나코 노트..

겨울왕국2 2019년 11월 27일 개봉 예정 [내부링크]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이자, 2013년 전 세계 영화 흥행 1위이며, 대한민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천만 영화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2'의 개봉일이 공개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디즈니 (출처) 겨울왕국2의..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1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2017년 4월 27일부터 한국에서 개봉하는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의 1주차 상영관 및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참고로 메가박스 단독 개봉이며, 1주차는 4월 27일 목요일부터 5월 3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풀메탈패닉 4기 원작 끝까지 애니화 예정 [내부링크]

현재 제작중인 풀메탈패닉 4기 '풀메탈패닉! Invisible Victory'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시키 도우지의 말에 의하면 가토 쇼지씨가 열심히 시나리오를 집필 중이며 원작 끝까지 애니화..

레진코믹스 웹툰 나쁜 상사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레진코믹스에서 2013년부터 연재하였고, 2015년 3월 20일에 58화로 완결된 나쁜 상사의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연재 당시 좋은 작화와 다이나믹한 스토리라인으로 항상 순위권 안에 드는 작품이였다고 하네요...

MF문고J 라이트 노벨(라노벨) 애니화 프로젝트 [내부링크]

MF문고J 애니화 프로젝트 (출처) MF문고J에서 라이트 노벨(라노벨) 애니화 프로젝트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2017년 4월 24일 월요일부터 5월 1일 월요일까지 애니메이션화 될 거라고 생각되는 MF문고J 라노..

원피스 785화 애니 리뷰 및 786화 예고편 [내부링크]

원피스 785화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습니다. 784화에서 독에 당한 루피에게 다가가는 레이쥬. 다가가더니 루피의 입에 자신의 입을 맞추는 레이쥬. 다른 동료들은 얼굴을 붉히지만, 정작 본인은 아무렇지 않..

진격의 거인 2기 4화 리뷰 및 2기 5화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4화가 방영되었습니다. 오늘 화는 입체기동을 지닌 조사병단이 싹 다 죽습니다. 어찌보면 입체기동이 없어서 살게 된 코니, 크리스타, 라이너, 베르톨트, 유미르 일행. 벽 쪽으로 향하던..

케모노 프렌즈 토크쇼 사과문 및 추가 공연 [내부링크]

프렌즈의 모임이라는 케모노 프렌즈 토크쇼가 4월 29일 토요일에 개최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티켓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케모노 프렌즈 감독과 유나이티드 시네마의 사과문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암살교실 실사 영화 졸업편 4월 21일부터 개봉중 [내부링크]

암살교실 실사 영화 졸업편이 한국에서 4월 상영 예정이었고, 상영일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4월 21일부터 개봉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개봉하는지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네요. 암살교..

영화 '목소리의 형태' 유료시사회 예매 정보 [내부링크]

2017년 5월 9일에 한국에서 개봉하는 목소리의 형태를 빠르게 볼 수 있는 유료시사회가 4월 29일 토요일, 4월 30일 일요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시사회를 예매하는 사이트는 롯데시네마, CGV 입니다. 목소리의 형..

원피스 785화 애니 선행컷 밎 줄거리 [내부링크]

2017년 4월 23일에 방영할 예정인 원피스 785화 애니메이션 선행컷이 공개되었습니다. 루피가 원피스에서 처음으로 키스라는 충격적인 화라고 합니다!!!! 원피스 785화 애니 선행컷 (출처) 루피가 물고기의..

카드캡터 사쿠라(체리) 신작, 구작 비교 [내부링크]

카드캡터 사쿠라(체리)의 신작 애니메이션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림체가 구작에 비하면 많이 바뀌어서 신작과 비교하는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신작 / 구작 비교 사진 (출처) 애니..

히나코 노트 3화 선행컷 및 줄거리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중인 히나코 노트 3화의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히나코 노트 3화 선행컷 「친구로 착각하다」 유명한 소극장인 스즈란에서 공연하는 것을 목표로 극단 히토..

신격의 바하무트 2기 오프닝(OP), 엔딩(ED) 논크레딧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중인 신격의 바하무트 2기 오프닝(OP), 엔딩(ED)이 공개되었습니다. 무려 글자가 아무것도 없는, 깨끗한 영상 논크레딧 버전으로 공개되었네요!!! 신격의 바하무트 2기 오프닝(..

영화 '목소리의 형태' 메가토크 중계 상영 이벤트 [내부링크]

2017년 5월 9일에 국내개봉하는 목소리의 형태가, 개봉 전 4월 28일에 메다토크 중계 상영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이동진 평론가의 토크를 중계 상영으로도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4월 20일 11시부터 가능..

아이돌 마스터 kr 꿈을드림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아이돌 마스터의 실사 드라마화 프로젝트 '아이돌 마스터 kr 꿈을드림'이 2017년 4월 28일에 SBS funE 채널에서 첫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방영 전 등장인물에 대한 짤막한 정보가 공개되었네요. 만년 2등 마라토..

아이돌 마스터 kr 꿈을드림 1화 예고편 및 줄거리 [내부링크]

2017년 4월 28일 금요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인 실사 드라마 아이돌 마스터 kr 꿈을드림 1화 예고편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이돌 마스터 kr 꿈을드림 1화 예고편 천재 프로듀..

보루토 애니 오프닝(OP)은 계속 바뀐다! [내부링크]

보루토 애니메이션 현재 3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이 글을 쓴 기준으로요. 근데 오프닝을 보니까 달라졌습니다!!! 뭐가 달라졌는지는, 제가 편집한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루토 애니 오프닝(OP) 비교..

보루토 애니 3화 리뷰 및 4화 예고편 [내부링크]

긴장하면 허당이 되버리고 마는 메탈 리. 보루토 애니 3화가 방영되었습니다. 3화에서는 록 리의 아들 메탈 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수리검 실전 훈련을 하게 된 아이들. 표창 한 개를 잘 적중시..

목소리의 형태 예고편 모음 [내부링크]

2017년 5월 9일에 국내개봉하는 목소리의 형태 예고편 영상만 모아봤습니다. 일본 개봉 당시에도 없는 특별 영상도 있습니다!! 목소리의 형태로 배우는 수화 목소리의 형태 메인 예고편 목소리의 형태 30초 예..

4월 19일은 러브라이브 니시키노 마키의 생일!! [내부링크]

오늘 4월 19일은, 러브라이브 니시키노 마키의 생일 입니다!!! 성적이 우수하며, 노래도 피아노도 능숙한 μ's의 작곡담당 조금 서투르고 본심을 표현하는 것을 힘들어하지만, 곧고 순진한 소유자. 약간 컬이..

실사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특보 영상 [내부링크]

실사 영화로 7월 22일에 일본에서 개봉하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특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본 유튜브 애니플렉스에서 한국에서는 못보도록 설정해뒀는데, 어떻게든 구했습니다!! 실사 영화 마음이 외치고..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2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2017년 4월 13일부터 한국에서 개봉중인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ic의 2주차(4월 20일~26일까지) 상영관 및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상영관 사진과 특전 사진의 출처는 애니플러스 입니다. ※ 서울 강남 동..

실사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스틸컷 [내부링크]

2017년 7월 22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인 실사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의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30초짜리 영상도 공개되었는데, 한국에서는 볼 수 없도록 설정해놨네요. 혹시 모르니 링크(클릭) 남겨두겠습..

극장판 애니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메인 예고편 및 포스터 [내부링크]

이와이 슌지 감독의 작품의 동명 드라마 원작을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된 극장판 애니메이션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가 2017년 8월 18일 일본에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뉴 게임 공식 트위터 팔로우 10만 달성 기념 [내부링크]

뉴 게임(NEW GAME)의 공식 트위터(출처)의 팔로워가 10만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10만 돌파 기념으로 뉴 게임 도트 벽지 배경화면을 배포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아래와 같으며, 맨 아래 첨부파일로 업..

BL만화 독점 마이 히어로 신작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아리이 메메코의 BL 만화 독점 마이 히어로가 애니메이션화 된다고 합니다.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새 학기가 시작되고 새로운 생활을 기대한 두 사람이지만, 두 사람의 은밀한..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극장판 비밀의 아일랜드 메인 예고편 [내부링크]

2017년 4월 13일에 개봉한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극장판 비밀의 아일랜드의 메인 예고편 입니다.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 : 비밀의 아일랜드 메인 예고편 무시무시한 버섯 전쟁이 끝난 지 천 년 후 마법이..

원피스 784화 애니 리뷰 및 785화 예고편 [내부링크]

원피스, 784화 애니가 방영되었습니다. 783화에서 젖먹던 힘까지 끌어내 물고기를 낚은 루피. 쵸파는 상디가 님겨준 도감을 찾지만, 이미 물고기를 먹어버린 루피는 독에 중독된다. 루피가 생사를 넘나드..

유리 온 아이스 블루레이 6권 특전 영상 [내부링크]

2017년 5월 26일에 발매되는 유리 온 아이스 블루레이 6권에 특전 영상이 수록된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본편에 없는 내용이며, 오리지널 스토리 입니다. 애초에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유리 온 아이스 블루레..

걸즈 앤 판처 캐릭터 인기투표 순위 공개 [내부링크]

걸즈 앱 판처 모바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출처)에서 인기투표 순위가 공개되엇다고 합니다. 일단 제목에는 캐릭터 인기투표라고 적어놨는데, 자세히 찾아보니 모바일 게임 오리지널 일러스트 팬 투표라고 합니다..

[스포주의] 진격의 거인 2기 3화 코니 엄마의 진실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3화에 나온 코니의 고향에 움직이지도 못하는 거인이 있었죠? 그리고 코니가 자신의 엄마 같다고. 만화를 보면 떡밥이 다 풀렸더군요. 궁금한 사람만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부터는 스포가 있으니..

진격의 거인 2기 3화 리뷰 및 4화 예고편 [내부링크]

코니의 마을에 도착한 코니, 라이너, 베르톨트 일행. 몸이 움직이지 않는 거인이 자신의 엄마 같다며 의구심을 품는 코니에게 윽박지리는 라이너. 그 덕분에 정신을 차린 것인지, 바로 마을을 떠난..

지브리 전 감독의 작품 '메리와 마녀의 꽃' 예고편 모음 [내부링크]

지브리를 퇴사한 이후,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의 첫 장편 '메리와 마녀의 꽃'의 예고편만 모아봤습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일본에서 2017년 7월 8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 PV 영상(..

나루토, 블리치,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애니메이터 미즈노 카즈노리 사망 [내부링크]

나루토, 블리치, 카드캡터 체리 등 인기 작품의 애니메이터로 활동하던 미즈노 카즈노리씨가 52세로 3월 19일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망 원인은 과로사라고 합니다. 미즈노 카즈노리씨는 나루토와 블리치, 유유..

2017년 1월/1분기 신작애니 순위 TOP 10 [내부링크]

아키바 총연에서, 봐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2017년 1월(1분기) 신작애니 투표가 2017년 3월 28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었고, 결과가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한 사사람당 최대 7작품까지 투표가 가능하며, 총 3..

우타이테 레오루가 주제가를 맡은 애니메이션 '상대세계' [내부링크]

오리지널 CG 애니메이션 '상대세계'의 오프닝 및 엔딩을 싱어송라이터이자 우타이테인 레오루가 맡았다고 합니다. 상대세계는 동영상 전달 서비스 Hulu에서, 전편이 2017년 4월 28일, 후편이 2017년 5월 5일부터..

일본 음악 프로그램 케모노 프렌즈 성우 출연 [내부링크]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했떤 케모노 프렌즈의 성우들이 일본 TV 아사히계의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들은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한 케모노 프렌즈 성우분들의..

보루토 3화 애니 예고편 [내부링크]

2017년 4월 16일 일요일에 방영할 예정인 보루토 3화 애니메이션의 예고편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보루토 애니 3화 예고편 보루토의 같은 반 친구인 메탈 리는 굉장한 노력으로, 체술의 명수이다. 하지만..

나츠메 우인장 5기 2화 및 엔딩(ED)으로 만든 매드무비(AMV) [내부링크]

나츠메 우인장 5기 2화 매드무비 (출처) 요괴 소녀는 비를 맞으며 놀고 있는데, 어떤 남자가 우산을 씌워주고 타월로 닦아줍니다. 오랜만에 인간과 대화한 요괴는 기뻐했습니다. 다음 날, 같은 장소로 가서 타월..

너의이름은. 전시회 7월 8일 개최 [내부링크]

너의이름은. 전시회가 일본에서 3월 8일에 열렸습니다. 한국에서는 7월 8일에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너의이름은 전시회 정보 (출처) 더불어 현재 예정대로 너의이름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출시되었으며,..

실사 영화 3월의 라이온 후편 예고편 [내부링크]

3월 18일에 3월의 라이온 전편이 개봉되었고, 전편에 이어 후편도 4월 22일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영상은 실사 영화 3월의 라이온 후편의 예고편 입니다. 실사 영화 3월의 라이온 후편 3월의 라이온은..

너의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 종영 감사 트윗 [내부링크]

'너의이름은.'의 감독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이 트위터에 종영 감사글을 올렸습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트위터 (출처) '너의 이름은.' 상영도 슬슬 끝나는 곳이 많아진다는 것. 정말 오랜 사귀고 관객들도 극장..

기갑계 가리안, 장갑기병 보톰즈 캐릭터 디자이너 시오야마 노리오 사망 [내부링크]

장갑기병 보톰즈, 기갑계 가리안 등의 캐릭터 디자이너로 유명한 애니메이터 시오야마 노리오씨가 지난 13일 새벽에 갑작스럽게 일어난 화재로 인해 아내와 함께 사망했다고 합니다. 시오야마 노리오 사망 기사 (..

친구게임 실사 영화 예고편 [내부링크]

원작 야마구치 미코토. 그림 사토 유키로 연재되고 있는 일본 만화 친구게임이 실사 영화로 제작되어 6월 3일 일본에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친구 게임 실사 영화 예고편 우정을 제일 소중히 여기며 살아온..

너의이름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내부링크]

한국에서 개봉하고 엄청난 인기를 보여줬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이름은.'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한 번 구매하면 무제한이며, 판매 가격은 2000원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그냥 멈춰있는..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3화 예고편 및 줄거리 [내부링크]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3화 예고편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중인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의 3화 예고편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3화 '바보와 사..

도쿄구울 실사 영화 예고편 [내부링크]

도쿄구울 실사 영화 예고편 일본에서 2017년 7월 29일에 개봉할 예정인 도쿄구울 실사 영화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도쿄구울의 주인공 카네키는 일본 배우 '쿠보타 마사타카'가 맡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데..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대히트 감사 특전 [내부링크]

일본에서 개봉한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의 흥행수입이 24억 엔을 돌파, 관객동원수 16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9주차와 10주차에 대히트 감사 특전을 배포한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배포하는..

나는 친구가 적다 작가 '여동생만 있으면 돼'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나는 친구가 적다의 작가 히라사키 요미의 라이트 노벨 신작 '여동생만 있으면 돼'의 신작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일러스트 담당은 칸토쿠라고 합니다. '여동생만 있으면 돼'는 나는 친구가 적다와 같이 느긋한..

리 크리에이터즈(Re:CREATORS) 감독 아오키 에이 코멘트 [내부링크]

일본의 애니메이션 감독 및 연출가로 활약중인 아오키 에이가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리 크리에이터즈( Re:CREATORS )'의 감독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에 대해 코멘트도 남겼다고 하네요. 가지각색의 히어로..

보루토 애니 2화 리뷰 및 3화 예고편 [내부링크]

보루토는 상남자다!! 보루토 애니 2화에서 나루토의 아들이자 주인공 보루토가 또 사고를 치게 됩니다. 겉으로만 보면 사고뭉치일지도 몰라도 파헤쳐보면 보루토는 상남자였습니다. 반에서 도시락을 먹으려는..

리 크리에이터즈(Re:CREATORS) 1화 리뷰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리 크리에이터즈( Re : CREATORS )'가 방영되었습니다. 알드노아 제로, 페이트 제로 감독, PV 노래가 좋아서 한 번 봤는데 나쁘지 않네요. 리 크리에이터즈(Re:CREATORS) 1화 中..

(신데마스)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와 세븐일레븐 콜라보 캠페인 [내부링크]

신데마스라고 불리는 아이돌 마스터 센데렐라 걸즈와 세븐일레븐이 콜라보를 한다고 합니다. 2017년 4월 17일 월요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실시된다고 하네요. 물론 일본 전국이며, 한국에는 안합니다. (출..

간츠:O(오) 5월 4일 국내개봉 결정 [내부링크]

원래 2017년 4월에 한국에서 개봉될 예정이었던, 간츠:O(오)가 5월 4일로 변경되어 개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람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라고 합니다. 간츠:O(오) 예고편 지옥보다 극한 생존 서바이벌 게임!..

걸리쉬 넘버 스핀오프 만화 '걸리쉬 넘버 수라' 신작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꿈과 야심을 품고 발을 내디딘 성우 세계 속 이상한 일들을 그린 작품 걸리쉬 넘버의 4컷 스핀오프 만화 '걸리쉬 넘버 수라'의 신작애니화(출처)가 결정되었습니다. 4월 9일에 개최된 걸리쉬 넘버 스페셜 이벤트..

(코노스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기, 2기 포함 명장면 순위 TOP 10 [내부링크]

코노스바/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가 2017년 3월에 완결되었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출처)에 팬들이 투표한 코노스바 명장면 순위가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코노스바)의 1기, 2기..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인기투표 중간발표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메이션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의 등장인물 캐릭터 인기투표가 진행중이며, 중간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4월 5일 기준으로 발표된 중간 순위이며, 최종투표가 마감되는 날짜는 4..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4월 국내 개봉 및 특전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3월 18일에 개봉한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4월에 국내개봉 한다고 합니다!!! 쿠로코의 농구 국내 예고편 기적의 드림팀! 가장 흉악한 미국팀! 지금 맞이하는 운명의 TIPOFF!! 윈터컵에..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1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2017년 4월 13일 국내 개봉하는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의 1주차(4월 13일~19일까지) 상영관이 공개되었습니다. 특전은 이미 예전에 공개되었지만, 1주차로 한꺼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상영관 사진과..

히나코 노트 트위터 팔로우 1만명 돌파 기념 선물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중인 히나코 노트의 트위터가 1만명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1만명 돌파 기념으로 히나코 노트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트위터 아이콘이라고 합니다. 사쿠라기 히나코 히이라기..

츠츠이 야스타카 트위터 위안부 소녀상 망언에 대한 일본인 반응 [내부링크]

츠츠이 야스타카 트위터 나가미네 대사가 한국에 귀한해서 소녀상을 받아 들인 셈이 됐다. 그 소녀는 귀여우니 다 같이 소녀상 앞에서 사정해서 정액범벅으로 만들자 아래부터는 위와 같이 말한 시간을 달리는 소..

츠츠이 야스타카 작가의 '시간을 달리는 소녀' 모든 작품 판매중지 [내부링크]

페이스북 북스토리 (출처) 소설 시간을 달리는 소녀 원작자 츠츠이 야스타카의 모든 작품이 전국의 모든 서점에서 판매중지를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츠츠이 야스타카가 최근에 한 트위터로 소녀상에 대해 망..

너무 길어서 읽다 관둔 일본 만화 순위 TOP 15 [내부링크]

즐겁게 읽던 연재만화나 장편 만화. 하지만 너무 길거나 연재가 너무 중단되서 스토리를 잊어버리거나 안 일게된 경험은 없습니까? 그래서 이번에는 너무 길어서 도중에 안 읽게된 만화를 조사해봤습니다. 2016년..

(우마루 2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기 애니화 PV 영상 [내부링크]

원작자 산카쿠헤드가 영 점프에서 연재중인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기가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방영시기는 2017년 가을이라고 하며, 애니화 PV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건어물 여동생 우..

(우마루 2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2기 제작 결정!! [내부링크]

밖에서는 완전무결 엄친딸, 집안에서는 건어물녀이자 폐인으로 변하는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애니메이션 1기에 이어 2기가 제작된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의 원작자 산카쿠헤..

원피스 783화 애니 리뷰 및 784화 예고편 [내부링크]

원피스 783화 애니가 방영되었습니다. 이제부터 홀케이크 아일랜드편이라고 합니다. 상디는 자신의 결혼 상대 푸딩을 보고 뿅 가지만, 결혼은 안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밥이 먹고 싶어 자신을 그리워..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엘리시제이션 메인 캐릭터 성우 [내부링크]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엘리시제이션의 성우가 공개되었습니다. 정확하게 말자하면, 게임 성우로 결정된거지만, 별다른 일이 없는 이상 게임 성우가 그대로 애니메이션에서 맡기 때문에 이렇게 글로 적습니다. 앨..

진격의 거인 2기 2화 리뷰 및 3화 예고편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2화에서는 1화에서 출연한 거인들의 방향에는 코니와 샤샤의 고향이 있다며, 각자 자신의 고향으로 말을 타며 이동합니다. 샤샤는 다행이 마을에 남아있던 아이를 구해냈고, 자신의 아..

원피스 783화 애니'홀케이크 아일랜드편' 선행컷 공개 [내부링크]

2017년 4월 9일에 방영될 예정인 원피스 783화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저번 주 원피스 오리지널 스토리 해군 초신성편이 끝나고 드디어 홀케이크 아일랜드편으로 돌입하네요. 오.. 스틸컷을 보아하니,..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남자 성우 TOP 20 [내부링크]

일본 투표 사이트 'charapedia(출처)'에서 일반인 1만명이 투표한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남성 성우 TOP 20이 공개되었습니다. 순위에 대해선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명탐정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 국내 개봉 결정!? [내부링크]

(출처) 명탐정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가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페 댓글로 적으신 innakim님은 서울문화사에서 발간하는 대한민국의 만화잡지 IQ점프의 공식 카페의 매니저 입니다. 한국에서 17년 2..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 영화 예고편 [내부링크]

(출처 http://natalie.mu/comic/news/227791) 실사 영화로 제작중인 강철의 연금술사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으며, 개봉일이 2017년 12월 1일로 결정되었습니다. 새로운 예고편에서는 어린 시절의 에드워드 엘릭과..

목소리의 형태 메인 캐릭터 성우 [내부링크]

이시다 쇼야 (CV. 이리노 미유) 목소리의 형태의 주인공이자 주요 화자. 심심해서 니시미야 쇼코를 괴롭히는 이시다 쇼야의 성우는 이리노 미유라고 합니다. 주의!! 이리노 미유가  고등학생 시절의 이시다 쇼야..

하이큐 극장판 끝과 시작 더빙판 6월 1일 개봉 및 성우 공개 [내부링크]

하이큐 극장판 끝과 시작 더빙판의 개봉시기가 6월 1일로 결정되었고, 성우도 공개되었습니다.  결정된 성우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 하이큐 더빙 성우 히나타 쇼요 - 양정화 카게야마 토비오 - 심규혁 츠키시..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2권 발매 연기 [내부링크]

2017년 4월 18일에 발매될 예정이었던 역시 내 청춘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12권의 발매일이 삭제되었고, 공식적으로 발매 연기 되었다고 가가가 문고 공식 트위터에서 발표했습니다. 4월 간행을 예정했던 역시..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5장 비주얼 공개 [내부링크]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5장의 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구체적인 개봉 시기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주얼 사진에 나와있는 디지몬은 메이쿠몬의 궁극체와 가트몬의 궁극체 오파니몬이라고 합니다...

진격의 거인 2기 풀리지 않은 떡밥들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애니메이션에서 풀리지 않은 떡밥과 곧 있으면 풀리는 떡밥을 적어봤습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미카사의 높은 전투력 미카사는 진격의 거인에서의 엄청난 활약을 보여줍니다..

연애폭군 1화 선햇컷 및 줄거리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연애폭군의 1화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4월 6일에 첫방영 했다고 합니다. 연애폭군 1화 저도 참전할래요! x 호오!! 금단의 사랑인가요!! 평범..

시간을 달리는 소녀 원작 소설 작가, 소녀상 망언 [내부링크]

시간을 달리는 소녀 소설 작가 츠츠이 야스타카가 트위터에 소녀상에 대한 글을 썻다고 합니다. 츠츠이 야스타카 트위터 나가미네 대사가 한국에 귀환해서 소녀상을 받아 들인 셈이 됐다. 그 소녀는 귀여우니 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머그컵 상품화 결정 [내부링크]

2017년 1월/1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중인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에서 나오는 주인공 코바야시의 머그컵을 상품화 한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머그컵과 동일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거 완전 일코용으로..

오소마츠상 2기 제작 결정!! [내부링크]

제가 쓴 글 오소마츠상 2기 루머에서 '4월 6일이 되면 2기가 나오는지 안 나오는지 알 수 있다'고 했는데, 정말 오소마츠상 2기가 결정되었습니다. 라쿠텐에 오소마츠상 극장판 봄의 전국 대선발 상영제 블루레..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 1화 선행컷 및 개요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의 1화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1화는 4월 11일 밤 11시 30분에 방영한다고 합니다. 태양의 기운 세..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즈 오프닝(OP) & 엔딩(ED) [내부링크]

보루토 오프닝(OP) KANA-BOON - 버튼 로드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즈 오프닝(OP)은 나루토 질풍전 16기 오프닝 실루엣으로 유명한 일본의 락밴드 KANA-BOON이 담당했으며, 곡 이름은 버튼 로드라고 합..

놓칠 수 없는 애니메이션 소식 모음 [내부링크]

놓칠 수 없는 애니메이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자체 제작이며, 페이스북 페이지 숨덕저장소에 올라간 사진들 입니다. 퍼가실 때에는 이 포스팅을 링크로 출처를 남겨주세요.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극장판 3..

보루토 1화 애니 리뷰, 보루토 2화 예고편 [내부링크]

아버지(나루토)는 죽었어! 하지만 내 등에 이 가슴에 하나가 되어 계속 살아가!!! 만화에서도 나옵니다. 7대 호카게(나루토)의 무덤으로 보내주겠다는 대사가 말이죠. 애니에서도 그대로 나옵니다. 닌자의..

버터플라이(butterfly)을 부른 와다 코지 별세 1주기 [내부링크]

2017년 4월 3일은 디지몬 어드벤처 OST 버터플라이(butterfly)로 데뷔한 가수 와다 코지씨의 별세 1주기 입니다. 디지털 몬스터의 아버이지자 전 개발자인 볼케이노 오오타 씨는 작년 그렸던 코지엔제몬을 완성해..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즈 메인 캐릭터 성우 정보 [내부링크]

보루토 (CV. 샨페이 유코) 우즈마키 나루토와 휴우가 히나타의 아들인 보루토는 성우 샨페이 유코가 맡았습니다. 보루토 극장판 나루토 더 무비에서 보루토 역을 맡은 성우 분이라고 합니다. ※ 성우 샨페이 유코..

목소리의 형태 국내 티저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한국에서 2017년 5월 9일에 개봉할 예정인 목소리의 형태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2016년 9월에 개봉하였습니다. 목소리의 형태 국내 티저 예고편 나는 네가 정말 싫었다. 너를 다시 만나..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 3주차 특전 및 상영관 [내부링크]

2017년 3월 23일부터 절찬 상영중인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의 3주차 상영관 및 특전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3주차는 4월 6일부터 12일까지이며, 아래에 써있는 상영관 중 경남대, 목동, 의정부민락, 천..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엘리시제이션 제작 결정!? [내부링크]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엘리시제이션 제작 결정!? 최근에 일본, 한국,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동시 개봉한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마지막 엔딩에서 3기를 암시하는 떡밥을 내놓았다고 합니다. 소..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1화 엔딩(ED) [내부링크]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극장 애니메이션 1화가 방영되었습니다. 무슨 애니일까 하고 봤더니, 1화는 그냥 안즈짱이 귀여운 편이였습니다.. 일래라 안즈! 아마 다음 주에는 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거라..

애니가 영화보다 확실하게 더 뛰어난 점 한 가지 [내부링크]

미국의 배우이자, 2017년 5월에 국내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보스 베이비'의 아기 역의 목소리를 맡은 알렉 볼드윈이 최근 인터뷰에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혔다고 합니다. 사진 아래부터가 인..

진격의 거인 2기 오프닝(OP), 엔딩(ED) [내부링크]

진격의 거인 2기 오프닝(OP) Linked Horizon - 심장을 바쳐라!(心臓を捧げよ!) 진격의 거인 2기가 방영되었습니다. 오프닝은 일본 아티스트 Revo가 주재하는 음악 프로잭트 'Linked Horizon'이 맡았으며, 노래..

진격의 거인 2기 1화 리뷰, 말하는 원숭이 거인 [내부링크]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2기가 저번 주 토요일에 방영하였습니다. 처음은 1기 마지막 아니를 생포한것 까지 간략하게 요약해주더군요. 벽이 약간 허물어지면서 거인의 모..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6주차가 마지막 [내부링크]

한국에서 2017년 2월 23일부터 개봉하였던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은 6주차가 마지막 주차라고 합니다. 애니플러스 트위터에서 공개된 내용이며, 3월 30일부터 시작된 6주차 특전은 35mm 필름이..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성우가 부른 노래 [내부링크]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원펀맨 제노스로 유명한 성우 이시카와 카이토가 부르는 노래 입니다. 히카게 - 흑접몽상 위 영상은 오토메이트사의 흑접의 사이키델리카는 오토메 게임의 등장인물인 '히카게'인 등장인..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여성 성우 TOP 20 [내부링크]

일본 투표 사이트 'charapedia'에서 일반인 1만명이 투표한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여성 성우 TOP 20이 공개되었습니다. 순위에 대해서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재미로 봐주세요. 이 포스팅에 올린 사..

원피스 783화(애니)부터 '홀 케이크 아일랜드 편', 추가 성우 공개 [내부링크]

오리지널 스토리로 방영했던, 해군 초신성 편이 원피스 애니 782화로 끝났으며, 2017년 4월 9일에 방영하는 원피스 애니 783화부터는 '홀 케이크 아일랜드 편'으로 돌입한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도..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클리어카드편 PV 영상 [내부링크]

중학생이 된 키노모토 사쿠라(유체리)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클리어카드편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2017년 9월 13일에 발매되는 원작 '카드캡터 체리..

뉴 게임 2기,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결정 [내부링크]

2016년 7월에 방영한 애니메이션 뉴 게임 1기에 이어서, 2기가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뉴 게임 2기의 공식 명칭은 원래 이름에 느낌표 하나를 더 붙인 'NEW GAME!!'이라고 합..

원피스 782화 애니 리뷰 및 783화 예고편 [내부링크]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원피스 781화에서 보셨듯이 루피에게 패배한 그런트는 세상 다 잃은 듯이 모든 것을 내려놓을려고 하는데, 친구의 죽빵을 맞고, 아오키지와 만나고 해군이 된 과거를 회상..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x 엘드라이브 만우절 기념 콜라보 [내부링크]

4월 1일 만우절 기념으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과 엘드라이브의 콜라보 비주얼이 공개되었습니다.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적는데, 둘다 같은 작가 '아마노 아키라' 입니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츠나와 리..

명탐정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 개봉 기념 [내부링크]

오늘 4월 1일 만우절 입니다만, 만우절 기념이 아닌 2017년 4월 15일에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의 개봉을 기념하여, 한정기간동안 명탐정코난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핫토리 헤이지..

신작애니 '학원 문호 스트레이독스(문스독)' 제작 결정!? [내부링크]

원작 아사기리 카프카, 그림 하루카와 산고로 영 에이스에서 연재 중인 만화이자,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한 문호 스트레이독스의 신작 '학원 문호 스트레이독스'의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위 사진이..

시원찮은 그녀의(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실사 영화화 결정! [내부링크]

일본의 시나리오 라이터 마루토 후미아키의 데뷔작 라이트 노벨이며,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된 '시원찮은 그녀의(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실사 영화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시원찮은 그녀의(그녀를 위한) 육성방..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에 이어서 스카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작 결정!? [내부링크]

디지몬 시리즈의 6부작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5장이 개봉하기도 전에, 스카몬 어드벤처 트라이라는 속편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위 사진이 스카몬 어드벤처 tri의 포스터이며 개봉 시기는 아..

2017년 4월 1일 애니메이션 캐릭터 생일 [내부링크]

2017년 4월 1일 만우절, 오늘이 생일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모아봤습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리제로) - 나츠키 스바루 일곱 개의 대죄 - 킹 사이코패스(PSYCHO-PASS) - 츠네모리 아카네..

진격의 거인 2기와 관련된 사과문 [내부링크]

일본경제신문 사이트인 '니혼게이자이신문'에 진격의 거인과 관련된 사과 광고가 큼직하게 게재되었다고 합니다. 일본 사람들은 진격의 거인 2기 방송이 연기 되는 줄 알았다'며 놀랐다고 하네요. 그러나 연기 소..

원펀맨 2기 제작 진행중!! [내부링크]

원작자 겸 스토리 작가 ONE, 리메이크 무라타 유스케가 연재중인 만화 '원펀맨'의 애니메이션 2기가 현재 제작 중이라고 합니다. 다만, 방영시기는 미정이라고 하며, 추후 정보를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 2016년..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 PV 영상,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내부링크]

카레노 아키라 작가, ue 그림으로 스니커 문고에서 14년 11월부터 발간 중인 작품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의 애니메이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투 러브 트러블 10주년 기념 정보 [내부링크]

1. 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시리즈 10주년 애니버서리 북 발매 결정되었으며. 6월 6일부터 예약 개시 및 8월 4일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 점프 스퀘어 5월호, 6월호에 번외편이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

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18권 완결 [내부링크]

하세미 사키 작가, 야부키 켄타로 그림으로 2010년 11월호부터 연재되었던 투 러브 트러블의 스핀오프 '투 러브 트러블 다크니스'가 완결되었다고 합니다. (점프 스퀘어 4월호 앞, 뒤 표지) 2017년 3월 4일에 발..

'바람의 검심 홋카이도 편' 신작 연재 결정 [내부링크]

와츠키 노부히로 작가의 메이저 11년(1878년)을 무대로 한 일본의 활극 만화 '바람의 검심'의 신작이 연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와츠키 노부히로가 인벌편 이후 구상만 했다가 못 그렸다는 스토리라는 '바람의..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클리어카드 신작애니화 [내부링크]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클리어카드의 신작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카드캡터 체리(사쿠라) 클리어카드편은 중학교 1학년이 된 키노모토 사쿠라가 이상한 꿈을 꾸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애니메..

원피스 제작사인 토에이 신작 '정해하는 카도' 자세한 인터뷰 내용 [내부링크]

원피스, 드래곤볼, 디지몬 어드벤처 등 각종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토에이. 여러가지로 유명한 토에이 제작사의 신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정해하는 카도'가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이..

원피스 제작사 토에이의 오리지널 애니 '정해하는 카도' [내부링크]

원피스 제작사인 토에이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자,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이며, 1쿨로 방영할 예정인 '정해하는 카도'의 PV 영상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낙원추방과 같은 마야를 사용해 제작된 CG 애..

네이버웹툰 치즈인더트랩 7년만에 완결 [내부링크]

2010년 7월에 베스트 도전에서 넘어와서 매주 목요일에 연재되는 순끼 작가의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연재 7년만에 완결이라고 합니다. 오늘 3월 30일 목요일을 기점으로 완결되었으며, 전체 에피소드 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칸나의 일상 단행본 1권 발매 [내부링크]

만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칸나의 일상'의 단행본 제 1권이 아키하바라 여러 점포에서 3월 28일부터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칸나가 주인공인 일상물이라고 합니..

애니메이션 은혼 파자마 세트 발매 예정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은혼'을 모티브로 하는 파자마 세트가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월 28일부터 예약 접수가 시작되었고 6월부터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타입은 사카타 긴토키 타입, 오키타 소고 타입이 있으..

한국 애니메이션 '그르메따라' 홍보 영상 공개 [내부링크]

드림팩토리 아트스쿨의 드림팩토리 애니스튜디오에서 제작중인 한국 애니메이션 '그르메따라'의 홍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한국 애니 '그르메따라' 홍보 영상 위 영상은 최근에 공개된 그르메따라 홍보 영상..

나츠메 우인장 6기 1화 선행컷 및 개요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나츠메 우인장 6기의 1화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나츠메 우인장 6기 1화 선행컷) 제 1화 「츠키히구이」 어느 날, 강변을 걷던 나츠메는 뭔가 부딪치는..

나츠메 우인장 6기 PV 영상,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나츠메 우인장 6기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나츠메 우인장 6기 PV 영상 조용하고 부드러은 분위기와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로 대표적인 치유물 작품으로 알려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4권 한정판 수록 OVA/OAD 오리지널 캐릭터 성우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4권 한정판에 수록될 예정인 OVA/OAD 'Training of the Dea'의 성우가 공개되었습니다. 하부코 (CV. 우치다 마아야) 뱀인간?? '하부코'라는 캐릭터를 맡은 성우는 우치다 마아야 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VA/OAD PV 영상 공개 [내부링크]

일본에서 만화 및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 중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OVA/OAD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OVA/OAD의 이름은 'Training of the Dead'라고 하며, 6월 2일에 발매될 예정인..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실사 영화화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15년 9월, 한국에서 16년 3월에 개봉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의 실사 영화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실사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는 일본에서 17년 7월 22일에 개봉할 예정이라..

늑대와 향신료 작가의 VR 애니메이션 'Project LUX' [내부링크]

늑대와 향신료 작가인 하세쿠라 이스나의 세계최초 장편 VR 애니메이션인 'Project LUX'가 스팀을 통해 3월 31일부터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2,800엔이라고 합니다. VR 애니메이션 'Project LUX' 위 영상이..

케모노 프렌즈 완결/마지막화(12화) 기념 케이크 및 공식 감사 트윗 [내부링크]

케모노 프렌즈가 12화를 마지막으로 완결되었습니다. 완결 기념으로 케모노 프렌즈 공식 트위터에서 감사 인사를 전했고, 케모노 프렌즈 성우들은 최종화 녹음 기념 케이크도 받았다고 하네요. (케모노 프렌즈 공..

케모노 프렌즈 2기 아니면 OVA 확정!? [내부링크]

2017년 1월/1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한 '케모노 프렌즈'가 마지막화를 방영했습니다. 그런데 케모노 프렌즈 마지막화인 12화에서 2기아니면, OVA가 제작될거라는 문구가 등장했습니다!!!! 위 사진이 케모노 프렌즈..

만화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신작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나루미 나루가 망가라이프 STORIA에서 연재 중인 만화이며, 2017년 3월 14일에 1권, 2권이 정발된 만화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의 신작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라면을 좋아하는 코이즈미 씨의 주제는..

시원찮은 그녀의(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0화, 1화 관련 인터뷰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시원찮은 그녀의(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0화, 1화에 대한 관련 인터뷰 일부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0화는 원작자 마루토 후..

하이큐 극장판 재능과 센스, 컨셉의 싸움 예고편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가을에 개봉할 예정인 하이큐 극장판 「재능과 센스」와 「컨셉의 싸움」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이큐 극장판 예고편 이번에 공개된 하이큐 극장판 예고편은 「재능과 센스」와 「컨셉..

데스노트 더 뉴월드 예고편 및 줄거리 [내부링크]

일본에서 16년 10월 29일, 한국에서 2017년 3월 29일에 개봉할 예정인 '데스노트 더 뉴 월드'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 메인 예고편 키라의 죽음, 그리고 10년 뒤... 전 세계를 휩쓴 데..

[한국]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6주차 특전 및 상영관 [내부링크]

한국에서 2017년 2월 23일부터 개봉중인 소아온(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6주차 특전 및 상영관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 서울 강남 동대문 목동상봉 송파파크하비오 이수 코엑스    ※ 경기..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국내 개봉 및 특전 공개 [내부링크]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의 국내 개봉일이 2017년 4월 13일로 결정되었습니다. CGV가 아닌 메가박스 단독 개봉이며, 15세 이상 관람가라고 합니다. (흑집사 극장판 한국 1주차 특전) 흑집사 극장판 Book..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극장판 3기 예고편 및 정보 [내부링크]

2017년 7월 22일에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인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극장판 3기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극장판 3기의 공식 명칭은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Reflection'이라고 합니다. 마법소녀 리리컬 나..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V 영상 및 줄거리 [내부링크]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되고 있는 타케우치 토모의 만화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의 애니메이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V 영상 볼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는 딱히..

[일본]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1주차 ~ 8주차 특전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1월 21일에 개봉한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의 1주차부터 8주차까지의 특전입니다. 한국 특전이 아닌 일본 특전입니다!! 한국에서는 흑집사 극장판이 4월 13일 메가박스 단독으로 개봉할..

블러드C 실사 영화 예고편 및 정보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8월 26일에 개봉할 예정인 블러드C의 실사 영화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블러드C 실사 영화의 정확한 명칭은 '아수라 소녀 ~BLOOD-C 이문~'이라고 합니다. 블러드C 실사 영화 예고편 그런데..

개구리 중사 케로로 작가(요시자키 미네) 근황 [내부링크]

(사과하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 위 사진은 개구리 중사 케로로 작가인 '요시자키 미네'씨가 만화 케로로의 분량이 줄어든 것에 대하여 사과를 하는 모습입니다. 케로로 작가인 '요시자키 미네'씨가 사과하는 이..

카케구루이 메인캐릭터 성우 공개 [내부링크]

2017년 7월/3분기에 방영할 예정인 카케구루이의 메인 캐릭터 성우가 공개되었습니다. 카케구루이의 최고의 사이코이자, 중증의 도박중독자인 주인공 '쟈바미 유메코'의 성우는 '하야미 사오리'라고 합니다. ※..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 2주차 특전 [내부링크]

현재 메가박스에서 절찬상영중인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의 2주차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2주차는 3월 30일 목요일부터 4월 5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특전은 암살교실 클리너 2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준다고..

기대되는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순위 TOP 20 [내부링크]

오늘은 2017년 4월(2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순위 TOP 20이 공개되었다고 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이 투표는 일본 사이트 'charapedia'에서 일반인 1만명이 투표를 했다고 하니, 자신이 생각하는 순위가 아니..

오소마츠상 2기 루머에 관한 정보 [내부링크]

한 번쯤은 애니메이션이 완결되면, 이런 루머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2기가 나온다는데?' 이런 루머들을요.. 다만 그게 정확한 소식으로 전달되는게 아닌, 변질되서 퍼져가는게 실상입니다. 원펀맨 2기가 제작결..

허니웍스 '고백실행위원회' 애니화 결정!! [내부링크]

허니웍스 시리즈 '고백실행위원회 ~연애 시리즈~'의 TVA 애니메이션이 결정되었습니다. 17년 3월 25일에 결정되었으며, TV 애니메이션 스페셜 방송도 결정되었으며, 허니웍스의 음악으로 놀 수 있는 스마트폰 게..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 더빙 성우 질문과 답변 [내부링크]

하이큐 극장판 끝과시작 더빙.. 과연 얼마나 진행되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 궁금증을 애니메이션 더빙 연출가이신 '심정희' 피디님이 풀어주셨습니다. 우선 그 궁금증을 풀기 전에 정확하게 알아야..

원피스 781화 애니 리뷰 및 782화 예고편 [내부링크]

원피스 애니메이션 781화가 오늘 방영하였습니다. 그러고보니 나루토 애니메이션이 720화로 완결났는데, 원피스는 언제 끝날런지... "네놈은 내가 쳐부순다!" 밀짚모자 선장은 꽤나 멍청하게 생겼군.. 이라며 루..

극장판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PV 영상 [내부링크]

2017년에 일본에서 개봉할 예정인 극장판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7월 15일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극장판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PV 영상 게임으로 모든 것이 결판나는 세..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소드 오라토리아 PV 영상,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의 외전 소드 오라토리아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던만추 소드 오라토리아 PV 영상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나루토 애니 마지막화/완결, 손잡은 커플들 [내부링크]

나라 시카마루와 테마리 야마나키 이노와 사이 나루토와 히나타 카카시와 이루카 카카시와 이루카????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리메이크 성우 교체 및 정보 [내부링크]

2017년 여름 방영 예정인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리메이크의 성우 일부가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남자주인공 '니케'의 성우는 이시가미 시즈카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니케 역을 맡은..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리메이크 PV 영상, 2017년 여름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7년 여름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리메이크 버전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성우도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전설의 마법진 쿠루쿠루 PV 영상 용사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아버..

[페이트/Fate] 프리즈마 이리야 극장판 PV 영상, 2017년 여름 일본 개봉 [내부링크]

2017년 여름 일본에서 개봉할 예정인 마법소녀 프리즈마 이리야 극장판 눈 아래의 맹세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리즈마 이리야 극장판 PV 영상 프리즈마 이리야 극장판의 부제는 '눈 아래의 맹세'라고..

마법사의 신부 PV 영상, 2017년 10월/4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내부링크]

2017년 10월 4분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할 예정인 마법사의 신부 PV 영상이 새롭개 공개되었습니다. 마법사의 신부 PV 영상 부모가 떠나고 인간 세상에서 따돌림 당하가 자살하려는 하토리 치세. 그런데 그..

진격의 거인 2기 예고편 2탄,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진격의 거인 2기의 PV 영상 2탄이 공개되었습니다. 보이십니까.. 위 사진의 원숭이 거인의 위엄을... 정말 뇌가 떨려오는군요. 진격의 거인 2기 PV 영상 2탄 예전에..

너의이름은. 더빙판 2017년 하반기 개봉 예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16년 8월에 개봉하였고, 한국에서 17년 1월에 개봉한 극장 애니메이션 '너의이름은.'을 더빙해서 2017년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은 너의이름은. 정식 개봉한 나라 중 유일하게 더빙..

나루토 720화 애니 완결/마지막화 풀버전 [내부링크]

2017년 3월 23일 일본에서 나루토로 치면 720화, 나루토 질풍전으로 치면 500화로,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완결되었습니다. 나루토 완결 기념(?)으로, 일주일 쉬고 4월 5일부터는 나루토 후속작이자, 나루토의 아..

나루토 720화 애니 완결/마지막화 히나타와 나루토 결혼 [내부링크]

언제까지나 영원할 것만 같았던 나루토 질풍전 애니메이션 완결/마지막화가 방영되었습니다. 나루토 마지막화라서 그런지 유독 히나타만 이쁘고 작화가 좋게 나온건지, 진히로인이라서 원래 이쁜건지 모르겠네..

문호 스트레이 독스(문스독) 극장판 제작 결정 [내부링크]

영 에이스에서 아사기리 카프카 작가, 하루카와 산고 그림으로 13년 1월부터 연재를 시작한 스타일리쉬 이능력 배틀물 '문호 스트레이 독스'의 완전 신작 오리지널 극장판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문호 스트..

오소마츠상 극장판 4월 일본 개봉 예정 [내부링크]

오소마츠상 극장판 '오소마츠상 봄의 전국 대선발 상영제'가 일본 전국 6군데 도시에 있는 영화관에서 17년 4월 6일 오후 6시에 선행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봉되는 일본 6개 극장은 삿포로 시네마 프론..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국내 개봉!? [내부링크]

일본에서 3월 18일에 개봉하였고, 지금도 개봉 중인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이 국내 개봉을 할려는 조짐이 생겼습니다... 애니플러스 트위터 애니플러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을 수입해와서 국내..

너의이름은 OST 맡은 'Radwimps(래드윔프스)' 내한 공연 [내부링크]

인기가 엄청났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이름은.'의 OST를 맡은 Radwimps(래드윔프스)의 내한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내한 공연 티켓은 내일(24)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예매를 시작한다고 합니..

[일본]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1~6주차 특전 정보 [내부링크]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를 원작으로 애니화되니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이 일본에서 3월 18일에 개봉하였습니다. 그리고 1주차부터 6주차까지의 특전 정보가 공개되었다고하네요. 쿠로코의 농구 극장..

백합 만화 나팔꽃과 카세양 애니화 제작 결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백합 만화로 연재되고 있는 타카시마 히로미의 '나팔꽃과 카세양'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나팔꽃과 카세양의 작가에 대한 정보를 찾느라 좀 고생했습니다. 나팔꽃과 카세양를 그린..

[일본]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6주차, 7주차 특전 [내부링크]

일본에서 17년 2월 18일부터 개봉되고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소아온)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의 6주차와 7주차 특전이 공개되었습니다. 한국 특전이 아닌 일본 특전 입니다. 특전은 위 사진과 같이 abec씨가 새로..

혈계전선 2기, 2017년 10월/4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트레이건과 건그레이브로 유명한 나이토 야스히로의 만화이자 이를 원작으로 애니화가 된 혈계전선의 2기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혈계전선 2기는 2017년에 2017년 10월 4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이며 공식..

은혼 영화/실사화 스틸컷 공개!!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7월 14일에 개봉 예정인 은혼의 실사 영화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카타 긴토키는 오구리 슌, 카구라는 하시모토 칸나, 신파치는 스다 마사키 배우가 맡았다고 합니다. 크... 실사화..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 5월 국내개봉 결정!! [내부링크]

허니웍스 극장판 시리즈 2탄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의 국내개봉이 2017년 5월로 결정되었으며, 메가박스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합니다!!! 대충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친오빠 '세토구치 유..

4월은 너의 거짓말 정발 블루레이 7권, 8권, 9권 표지 [내부링크]

4월은 너의 거짓말 블루레이 7권 표지 4월은 너의 거짓말 블루레이 8권 표지 4월은 너의 거짓말 블루레이 9권 표지 정말 한 번 보면 눈물 쫙 빼는 슬프고 감동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4월은 너의 거짓말'..

신카이 마코토의 너의이름은. 카톡, 라인 이모티콘 출시 예정? [내부링크]

너의이름은. 카카오톡, 라인 이모티콘 개봉 당시 엄청나게 핫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너의이름은.'의 카카오톡, 라인 이모티콘이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너의이름은 이모티콘은 총 24종이며, 라인..

아이돌 마스터 극장판 빛의 저편으로 BD 일반판 발매 예정 [내부링크]

아이돌 마스터 빛의 저편으로 BD 일반판 구성품 일본에서 14년 1월, 한국에서 15년 11월에 개봉한 '아이돌 마스터 극장판 빛의 저편으로'의 블루레이 일반판을 3월 29일부터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29..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 상영관 및 특전 정보 [내부링크]

2017년 3월 23일에 개봉할 예정인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의 상영관 및 특전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서울 강남 동대문 목동 상봉 센트럴 송파파크하비오 수유 신촌 은평 이수 창동 코엑스 화곡 경기 김..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애니화 및 2017년 7월 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일본 '소설가가 되자'에서 5600만 페이지뷰를 기록한 대인기 작품이라는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의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원작은 글 휴우하라 파토라, 그림 우사츠카 에이지로 일본에서 8권까지, 한국에..

만화 '한낮의 유성' 실사 영화 예고편 2탄 [내부링크]

슈에이샤에서 연재되었고, 총 12권으로 완결된 야마모리 미카의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한낮의 유성 실사 영화의 예고편 2탄이 공개되었습니다. 한낮의 유성 실사 영화는 일본에서 17년 3월 24일에 개봉할..

3월의 라이온 2기 2017년 10월 4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6년 10월부터 2017년 3월까지 방영하였던 3월의 라이온의 2기 제작이 결정되었으며, PV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3월의 라이온 2기는 2017년 10월 4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월의 라이온..

카케구루이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 예정 [내부링크]

카와모토 호무라 원작, 나오무라 토오루 그림으로 월간지 간간 JOKER에서 연재 중인 청년만화를 원작으로 제작중인 카케구루이 애니메이션의 방영시기가 2017년 7월 3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극장판 4월 국내개봉!! [내부링크]

무시무시한 버선 전쟁이 끝난지 천 년 후. 마법이 돌아온 세상 '우랜드'의 유일한 인간 소년 '핀'과 생각하면 뭐든지 될 수 있는 마법 개 '제이크'는 평화를 지키는 영웅을 꿈꾸던 중 기억을 잃어버린 채 지하 통..

Free!/프리 극장판 인연, 약속 제작 및 예고편 [내부링크]

하이스피드를 원작으로 제작된 Free!/프리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극장판은 2개로 일본에서 4월 22일, 7월 1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4월 22일에 개봉하는 극장판의 이..

[한국]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5주차 상영관 및 특전 [내부링크]

한국에서 2017년 2월 23일부터 개봉중인 소아온(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오디널 스케일 5주차 상영관 및 특전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 동대문 목동상봉 송파파크하비오 이수 코엑스 경기 분당..

세일러문 크리스탈xBB 쵸콜라 스파클링&죠마 콜라보 [내부링크]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을 캐치 프레이즈에 쵸콜라 BB 브랜드의 탄산이 들어간 영양 기능 식품 시리즈인 '쵸콜라 BB 스파클링', '쵸콜라 BB 죠마'와 콜라보한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동영상에서..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주인공 하루히가 영어 교과서에 등장? [내부링크]

일본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에 타니가와 나가루 작가의 일본 라노벨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이라는 작품의 주인공인 하루히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리딩 파트에 수록, 주제는 학교 생활이라고 하네요. 연간 계획표..

명탐정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 PV 영상 [내부링크]

일본에서 4월 15일에 개봉할 예정인 명탐정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 PV 영상입니다. 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 PV 영상 코난 극장판 21기 진홍의 연가 PV 영상 2탄 오사카의 상징 니치우리 테레비(방송국..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진격의 거인 2기 예고편 [내부링크]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진격의 거인 2기 예고편 입니다. 애니플러스에서 동시방영도 한다고 하네요. 진격의 거인 2기 PV 영상 진격의 거인 2기는 2017년 4월에 방영될 예정이며, 일본 현지 방..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PV 영상 [내부링크]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로 방영할 예정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PV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PV 영상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PV 영상 2탄 2017년 4월 2분기 신작애니로 방..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CGV 상영작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 예고편 [내부링크]

일본에서 16년 12월 17일에 개봉하였던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이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의 상영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은 3월 23일부터 3월 29일까지이며, 이 기간동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 우주인 시리리 예고편 [내부링크]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 우주인 시리리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짱구 극장판 25주년 기념작품으로 2017년 4월 15일 일본에서 개봉될 예정이라 합니다. 짱구는 못말려 20기에 이어 우주와 관련된 소재..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4월 국내 개봉 [내부링크]

2017년 1월 일본에서 개봉하였던,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의 최신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애니플러스에서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특별상영회가 4월 1일 개죄한다고 하며, 특별상영회 이후 4월에 국내개..

소라치가 은혼 실사화/영화를 제작한 이유 [내부링크]

소라치는 은혼 실사 영화화 제작을 전부 다 거절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이제와서 은혼 실사 영화화를 시작한 것일까?의 의문을 소라치가 풀어줬다고 합니다. 은혼 작가 소라치와 편집부는 은혼이라는..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리제로) 2기 제작 결정!? [내부링크]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줄여서 리제로의 2기 제작을 암시하는 발언이 언급되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이 뭔지는 아래에 적어놨습니다. "본작 소설은 계속되고있고, 애니메이션도 이대로 끝낼순 없습니..

주문은 토끼입니까? 극장판 정보 공개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7년 봄에 개봉될 예정이었던, 주문은 토끼입니까? 극장판의 공식 명칭이 공개되었습니다. 주문은 토끼입니까? 극장판의 공식 명칭은 '주문은 토끼입니까?? ~Dear My Sister~'라고 합니다. 주문은 토..

야마자키 켄토와 이토요 마리가 찍은 갤럭시S7 엣지 광고 [내부링크]

야마자키 켄토가 갤럭시S7 엣지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야마자키 켄토는 일본 배우이며,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20대 남배우 중 한 명입니다. 여러분들도 한 번쯤 보셧을거에요. 여러 실사화에 남자 주인공 역..

하이큐 극장판 재능과 센스, 컨셉의 싸움 가을 개봉 예정 [내부링크]

일본과 한국에서 인기절정인 작품 하이큐의 새로운 극장판 제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극장판 소식은 2가지로, '하이큐 극장판 재능과 센스', '하이큐 극장판 컨셉의 싸움'이며 둘 다 17년 가을에 연..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CGV 상영작 너와 100번째 사랑 예고편 [내부링크]

일본에서 17년 2월에 개봉하였으며, 한국에서 아직 개봉하지 않은 사카구치 켄타로와 miwa 주연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이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의 상영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은 3월 23일..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CGV 상영작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 [내부링크]

일본에서 16년 4월에 개봉하였고, 한국에서 16년 9월에 개봉한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어. ~고백실행위원회~가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의 상영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기간은 3월 23일부터 3월 2..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PV 영상 [내부링크]

성인만화를 취급하는 W코믹스에서 연재중인 틴즈 러브 장르의 만화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만화' 애니메이션의 PV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승려와 나누는 색욕의 밤에 PV 영상 "승려이기 전에 나도 남자야"..

지브리 전 감독의 첫 장편 메리와 마녀의 꽃 PV 영상 [내부링크]

지브리를 퇴사한 이후,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의 첫 장편 '메리와 마녀의 꽃'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은 일본에서 7월 8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리와 마녀의 꽃 PV 영상 지브..

슈퍼 빼꼼 국내 메인 예고편 [내부링크]

2002년에 인터넷에 공개되어 많은 인기를 얻은 임아론 감독의 3차원 컴퓨터 그래픽의 한국 만화영화 빼꼼의 극장판 국내 개봉이 결정되었으며, 5월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빼꼼은 원래 한국 만화영화 였으..

목소리의 형태 5월 국내 개봉 결정 [내부링크]

2016년 9월 일본에서 개봉된 극장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의 국내 개봉이 5월로 결정되었습니다. 목소리의 형태는 2014년 코믹 나탈리 대상 그랑프리 수상, 누계 발행부수 250만부를 돌파시킨 동명의 인기 만화..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CM 영상 공개 [내부링크]

일본에서 3월 18일에 개봉할 예정인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의 CM 영상 2개가 공개되었습니다. 쿠로코의 농구 LAST GAME은 원작 만화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을 애니화 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쿠로코..

쿄애니 신작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PV 영상 [내부링크]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교토 애니메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라이트 노벨 브랜드 KA에스마 문고의 5회 공모전에서 공모전 첫 대상을 수상한 소설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애니메이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간츠:O(오) 국내 개봉 결정 및 예고편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6년에 개봉한 풀3D 시네마틱 극장판 애니메이션 간츠:O의 국내 개봉이 결정되었습니다. 간츠:O는 한국에서 2017년 4월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간츠는 일본의 전설적인 SF 액션 느와르 스릴러..

울려라 유포니엄 2기 총집편 극장판 PV 영상 [내부링크]

타카라지마샤 문고에서 발매된 타케다 아야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울려라 유포니엄 시리즈 2기를 편집한 극장판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2017년 가을에 일본 현지에서 개봉하며, 정확하게 몇 월에 개..

신작애니 유희왕 VRAINS 5월 방영 예정! [내부링크]

유희왕 신작이자 6번째 시리즈 VRAINS의 방영 시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유희왕 VRAINS 시리즈는 2017년 5월부터 방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희왕 VRAINS는 가상현실의 약자 VR과 뇌를 뜻하는 영단어 Brain의 말..

패트와 매트 극장판 뚝딱뚝딱 대소동 메인 예고편 [내부링크]

유럽산 국민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패트와 매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패트와 매트는 한국에서 2017년 3월 16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패트와 매트 극장판 뚝딱뚝딱 대소동은 해외에..

하이큐 극장판 끝과 시작 더빙 개봉 예정 [내부링크]

일본에서 2016년 7월 3일에 개봉하였으며, 한국에선 2016년 11월 16일에 개봉한 하이큐 극장판 끝과 시작의 더빙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극장판 수입사인 에이원 엔터테이먼트에서 더빙 의향을 보이며 설문조사..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가 나온다?! [내부링크]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작가 카마치 카즈마의 편집자인 미키 카즈마가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를 예고하는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미키 카즈마의 트위터 이건 비공식 발언이라는 걸 이해바랍니다. 여러분의..

페어리테일 극장판 드래곤 크라이 PV 영상 [내부링크]

페어리테일 극장판 드래곤 크라이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페어리테일 극장판 드래곤 크라이는 2017년 5월 6일 일본 현지에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공개된 페어리테일 극장판 2탄 드래곤 크라..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실사 영화 비주얼 공개!! [내부링크]

아소 슈이치 작가가 2012년부터 소년 점프에 연재중인 병맛개그만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의 실사 영화가 결정되었으며, 캐릭터의 비쥬얼이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배우는 야마자키 켄토랑 하시..

러브라이브 선랴인 2기 제작 결정 및 방영 시기 [내부링크]

러브라이브 제작자들이 µ's에 이어 새롭게 출범한 가상아이돌 프로젝트인 러브라이브 선샤인 School idol project의 애니메이션 2기의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 2기는 2017년 2월 26일 1st 라..

은혼 4기 국내 방영 예정!! [내부링크]

2017년 1월부터 일본에서 방영한 은혼 4기가 애니플러스 채널을 통하여 국내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은혼 4기 애니플러스 채널을 통하여 3월 15일이 첫방이며, 매주 수요일 밤 24시 30분에 방영할 예정이라..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 국내 메인 예고편 [내부링크]

2017년 3월 23일에 국내 개봉 예정인 암살교실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2016년 11월 19일 개봉했다고 하네요. 암살교실 극장판 365일의 시간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총집편이라고 합니다...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예고편 모음 [내부링크]

흑집사 국내개봉이 결정된 거 아시죠?! 원래 3월 30일에 개봉 예정이었는데 4월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나온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예고편을 모아봤습니다. 물론 걸크러쉬 리제와 얼굴..

극장판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CM 영상 및 개봉시기 [내부링크]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 겸 소설가인 카미야 유우의 라이트 노벨 노 게임 노 라이프의 극장판 CM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극장판 소식은 2016년 7월 17일 노 라디오, 노 라이프 공개녹음 및 공식 트위..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 국내 메인 예고편 (메가박스 단독 개봉) [내부링크]

일본에서 1월 21일에 개봉하였던 흑집사 극장판 Book of atlantic의 메가박스 단독으로 국내 개봉 한다고 합니다. 이 극장판은 타이타닉과 좀비 영화를 모티브한 호화 여객선 편을 애니화 했다고 합니다. 흑집사..

신작애니 카케구루이 PV 영상 [내부링크]

월간지 간간 JOKER에서 카와모토 호무라 원작, 나오무라 토오루 그림으로 연재 중인 만화 '카케구루이'의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제목 카케구루이는 도박광을 의미한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도박에 중독되..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즈 PV 영상 [내부링크]

만화 '나루토'의 정식 후속작이자 2016년 5월 2일부터 소년 점프에서 월간으로 연재되고 있는 작품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즈'의 애니메이션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

BBC리포터, 만화랑 애니가 페도필리아를 촉진시킨다고 주장함 [내부링크]

걸즈 앤 판저의 캐릭터 원안에 참여했던 노가미 타케시는 BBC Three의 다큐멘터리 [Young 뿅뿅 for Sale in Japan]의 제작을 위해 영국의 언론인 스테이시 둘리와 3시간 가량 인터뷰를 나눴다고 합니다. 애니메이..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 리메이크 PV 영상 [내부링크]

DJ 출신 만화가 에토 히로유키의 게임 패러디 개그 만화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의 애니메이션 리메이크가 결정되었습니다. 만화는 '전설의 마법 쿠루쿠루'가 16권으로 완결되었으며 이후 후속작인 '전설의 마법..

2017년 10월/4분기 신작애니 마법사의 신부 PV 영상 [내부링크]

2014년 기준 카사네와 함께 일본 서점 3000곳의 점원이 택한 '다음에 뜨는 만화는 이거다!' 2위에 오른 야마자키 코레의 순정만화 '마법사의 신부'의 TVA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마법사의 신부는 마법사와 초자연..

하시모토 칸나와 영화 씽 콜라보 사탕 미카쿠토 푸쵸 광고 [내부링크]

하시모토 칸나가 최근에 찍은 사탕 광고 1000년에 한 번 나올 기적의 미소녀라고 불리는 하시모토 칸나가 영화 씽과 콜라보하여 미카쿠토 푸쵸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영화 씽은 2016년 12월 한국에서 개봉한 3D..

만화 한낮의 유성 실사 영화 예고편 [내부링크]

한낮의 유성 실사 영화 예고편 연애 경험이 없는 요사노 스즈메 전학간 고등학교에서 만난 것은 상경 첫 날 미아가 된 날 도와준 담임 교사 시시오 사츠키였다. 척 보기에는 가벼운 것 같지만 착하고 잘 보살펴주..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60초 PV 영상 [내부링크]

쿠로코의 농구 극장판 LAST GAME 60초 PV 영상 -다시 한 번 집결!!- 미국의 길거리 농구팀인 재버워크의 무례한 행동을 보고 카게토라는 그들에게 '리벤지 시합'을 신청한다. 카게토라는 기적의 세대와 세이린의..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 사랑과 거짓말 PV 영상 [내부링크]

사랑과 거짓말 PV 영상 일본은 계속되는 출산율 감소 대책으로 국민 개개인의 기호와 능력, 성격 등을 파악하여 최적의 결혼 상대를 "정부통지"하는 것으로 쉽게 말해 국가가 중매결혼을 주도하게 된다. 한편 주인..

2017년 4월/2분기 신작애니 던만추 소드 오라토리아 PV 영상 [내부링크]

던만추 소드 오라토리아 PV 영상 최강으로 명성이 자자한 여검사는 오늘도 로키 파밀리아 동료들과 함께 광대한 지하미궁 던전으로 내려간다. 재로 변한 용의 시체, 밀려드는 이상사태, 온갖 수수께끼와 위협이..

오버로드 2기 제작 결정!!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오버로드의 2기 제작이 결정되었습다!! 이 소식은 일본에서 3월 11일에 개봉한 '오버로드 극장판 후편 칠흑의 영웅' 상영시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방영시기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버로..

호오즈키의 냉철 2기 제작 결정 및 방영 시기 공개!! [내부링크]

지옥의 염라대왕의 제 1비서관 호오즈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호오즈키의 냉철'의 2기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호오즈키의 냉철 1기는 2014년 1월부터 4월까지 총 13화로 완결되었으며, 호오즈키의 냉철..

포켓몬스터 극장판 너로 정했다! 예고편 [내부링크]

포켓몬스터 극장판 너로 정했다 예고편 이제는 최고의 파트너 사토시와 피카츄. 사실 그 만남은 최악이었다! 사토시의 말을 듣지 않는 피카츄와 피카츄와 친해지고 싶지만 서투른 사토시. 두 사람은 진정한 파트..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 OST '마후마후 - 좋아와 좋아의 방정식' [내부링크]

마후마후 - 좋아와 좋아의 방정식 2017년에 국내 개봉할 예정인 '좋아하게 되는 그 순간을 ~고백실행위원회~'의 OST 중 하나인 마후마후의 좋아와 좋아의 방정식 입니다. 허니웍스 극장판 1탄인 '예전부터 계속..

2017년 7월/3분기 신작애니 지옥소녀 4기 PV 영상 [내부링크]

지옥소녀 4기 PV 영상 애니메이션으로 3기까지 방영하였던 지옥소녀의 4기가 제작 결정되었습니다!! 지옥소녀 4기는 2017년 7월 3분기에 방영할 예정이며, 분량은 1기, 2기, 3기와는 다르게 총 12화라고 하며, 1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