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epumig의 등록된 링크

 animepumi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애니 추천 TOP 5, 인간의 감정을 배워가는 AI 인간들을 죽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갑자기 벚꽃들이 만개했습니다. 언제 그랬냐는듯 저번 주까지만 해도 살짝 있었던 추위가 물러났더군요. 이젠 바람도 미지근 합니다. 산책하기 아주 좋은 날..

애니 리뷰, 공부 잘하는 놈이 이세계에 가면 벌어지는 일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가끔 현실의 날씨가 매우 좋을 때면 이세계에 온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사실 우리가 살아가는 세계, 지구도 이세계만큼 아름답고 모험이 가득한 세계입니다..

애니 리뷰, 귀신이 보이지만 퇴치 능력이 없을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좋습니다. 한국은 4~5월 달이랑 9~10월 달이 제일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적당히 가디건 입고 산책 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애니 리뷰, 눈을 뜨니 세상이 태어났다 [내부링크]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PUMIG입니다. 가끔 새벽에 혼자 TV로 애니를 틀어볼 때가 있습니다. 점점 커가면서 TV를 통해 애니를 보는 경우는 많이 줄었으나 채널에서 랜덤으로 틀어주는 것들을 보다..

애니 추천 TOP 5, 장애인 검사의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삶을 살아가다보면 남들은 다 재능이 있는데 자신에겐 재능이 없다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 때문에 자기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다고 얘기하기도 합니다..

애니 리뷰, 이세계에서의 삶은 생각보다 잔혹할 수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오늘은 다크판타지라고도 볼 수 있는 작품, 재와 환상의 그림갈을 가져왔습니다. 이 작품은 제 편견을 깨준 작품 중 하나입니다. 한창 이세계물에 빠져있던..

애니 리뷰, 방탄모와 총기 그리고 소녀 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오늘은 애니 리뷰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제가 고등학교에 입학한지 1년이 다 되어갈즈음 나온 이 작품은 제게 특별한 추억이 있는 애니입니다. 제가 군대..

애니 추천 TOP 5, 전쟁 병기로 길러진 여자아이는 편지를 통해 마음을 배운다 [내부링크]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PUMIG입니다. 오늘은 제 입맛대로 추천하고 싶은 작품들을 골라와봤습니다. 항상 글을 쓰기 전에 제가 어떤 애니를 봤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곤란합니다. 주변 사람들..

애니 추천 TOP 5, 모험은 나의 삶이다 [내부링크]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PUMIG입니다. 오늘은 제가 봤던 작품들 중 여러분들께 소개시켜줄만한 작품들을 골라와봤습니다. 저는 모험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어떤 분야에 도전한다는 의미의 모..

애니 리뷰, 충사 - 벌레지기의 삶. 조용한 몰입감이 좋은 작품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PUMIG입니다. 오늘은 충사라는 애니에 대한 제 소견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찾아왔습니다. 이곳에서의 의견들은 제 주관이 매우 많이 묻혀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라..

22년 2분기 신작 애니 추천 TOP 5, 겨울에서 봄이 찾아왔다 [내부링크]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PUMIG입니다. 저는 신작 애니를 참 좋아합니다. 고전 명작들도 재미있지만 아무래도 너무 오래된 것들은 유행이 한참 지난 부분들이 많아 살짝 거부감이 들기도 합니다. 특..

애니 추천, 주인공을 빌런으로 만드는 작품.. 진격의 거인. 꼭 봐야할까? [내부링크]

애니를 사랑하시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PUMIG입니다. 오늘은 진격의 거인이라는 애니에 대한 제 소견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찾아왔습니다. 이곳에서의 의견들은 제 주관이 매우 많이 묻혀있음을 유의해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