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net의 등록된 링크

 ani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다이어트 한약 뷰티환 광고 모델 발탁 [내부링크]

다이어트 한약 뷰티환을 복용하며 1년 3개월 만에 약 30kg의 체중을 건강하게 감량한 애니넷 만화가 은정수. 요요나 부작용 없이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신 뷰한의원과의 인터뷰 영상 광고가 2023년 1월에 공개되었습니다. 20년 넘게 유지한 114kg의 체중이 84kg으로 감소한 것만으로도 더없이 기쁜 일인데요. 체중 감량 덕분에 공중파 방송, EBS 다큐프라임 다이어트 혁명, 0.5%의 비밀에 출연하는 계기도 마련되었고 그로부터 얼마 후, 뷰한의원 뷰티환 광고까지 찍게 되었으니 …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건강과 활력 넘치는 일상 그리고 뜻밖의 가욋일까지, 인생에 큰 선물을 선사해주신 뷰한의원 김명완 원장님께 한없는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매우 사소한데요...

기업은행 보고문화 혁신 카드뉴스 웹툰 [내부링크]

중소기업과 함께 혁신적 경제성장을 도모하고 고객의 신뢰와 권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가치 금융, IBK기업은행. 중소기업이 위기를 넘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기본에 충실한 튼튼한 은행이자, 고객과 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반듯한 금융을 실현합니다! 가치 금융은 행복하고 보람 있는 조직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구성원들의 확고한 신념은 다양한 혁신 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중 보고 문화 혁신은 단순히 기업문화 혁신 혹은 조직문화 개선 캠페인을 넘어, 시스템과 제도의 개선까지 병행하며 보다 근본적인 일하는 방법의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보고 문화 혁신 만화는 구성원들의 이해를 구하고 참여를 종용하는 홍보만화로서 문제 지적과 대안 제시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예컨대 불필요한 종이 출력과 불명확한 ..

현대MOBIS ERP 전사적 자원관리 홍보만화 [내부링크]

자동차 시스템 솔루션, 자동차 모듈 제조 그리고 자동차 A/S 부품 사업을 영위하는 국내 최대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 현대MOBIS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시대,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전동화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며 자동차 부품 업계 Global Top Tier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습니다! 전사적자원관리 ERP 홍보만화는 ERP 도입의 내외부적 요인 (시장환경 분석), ERP의 정의, ERP 시스템의 구축 방법 및 구현 원리, ERP 도입에 따른 효과 그리고 각 부문별 미래의 변화상을 다룬 홍보 웹툰입니다. ERP 만화는 현업에 대한 당부를 비롯하여 시스템 오픈을 앞두고 마감 기한 및 점검 사항을 공지하는 데도 활용되었습니다. 변화관리 홍보만화, 특히 전사적 자원관리 ERP 홍보 만화는 경영학을 전공하고 S..

GC, ESG경영의 정의와 필요성, 실행 전략 홍보만화 [내부링크]

모든 인류가 질병으로 고통 받지 않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사회를 위해 GC는 반세기 동안 이어온 창의도전, 봉사배려, 정도투명, 인간존중의 핵심가치를 기치로 ESG 경영의 전략 방향을 수립하였습니다. 환경 경영과 안전 보건 경영을 통해 기업과 사회 그리고 지구의 건강을 지키며 고객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 또한 책임 경영과 윤리 경영을 통해 주주와 이해관계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임직원의 윤리경영 내재화를 위해 꾸준히 CP 홍보만화를 제작하고, 강도 높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Compliance Program) 운영으로 제약 업계의 준법 경영을 선도해 온 GC녹십자가 ESG에 대한 구성원의 관심과 이해를 돕는 ESG 경영 웹툰을 선보였습니다. ESG 홍보..

애니넷 만화가 은정수 [내부링크]

경영학을 전공한 특이 이력으로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녹십자, 아모레퍼시픽, 한국수자원공사, 롯데, CJ, SK 그룹 등 유수 기업들의 변화관리 홍보만화와 혁신 포스터를 전문 제작합니다. PI, ERP, 핵심가치, CP, ESG, 기업문화 혁신 만화 및 조직문화 개선 포스터 산업안전, 보건의료, 발전소 홍보만화 등 유수 기업들과 함께한 풍부한 경험과 제작 노하우 한양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SAP ERP 사용자 교육 이수 아카데미정글 캐릭터 디자인, 한겨레 출판만화 창작학교, KOMACON 만화 강사 과정 수료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사 전문 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메인 이미지 공모전 최우수상, 학교예술강사 외 다수의 변화관리 강연 변화관리 만화 변화관리 홍보만화는 지속적인 생존..

기업은행 인사철 의전 관행 개선 포스터 [내부링크]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모하며 고객의 신뢰와 권익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IBK 기업은행. IBK의 가치 체계는 행복하고 보람 있는 조직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임직원들의 공정한 인사와 균등한 기회를 부여하기 위한 혁신 활동들을 지속 전개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조직문화개선 포스터를 통해 인사 시즌에 발생할 수 있는 의전 관행을 지적하고 개선하기 위한 실천 방안을 제시합니다. 첫째, 사회적 통념을 넘어서는 과한 승진턱 대신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 전하기. 둘째,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과한 음주 대신 모두가 즐거운 소통의 장 마련하기. 셋째, 건전한 기풍을 저해하는 과한 선물 대신 응원의 메시지로 축하의 마음 나누기 등 바람직한 행동 강령을 담은 기업문화혁..

녹십자 윤리경영 단기매매차익 반환 제도 홍보만화 [내부링크]

임직원들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자발적으로 이행할 수 있게끔 지속적인 홍보와 교육으로 제약사 윤리경영의 모범 사례라 불리는 GC녹십자. 특히 관련 법규의 정의와 의의, 유의 사항과 위반 사례 등에 관한 쉬운 이해를 돕는 CP 홍보만화를 꾸준히 발행하여 컴플라이언스 활동의 범위와 대상을 크게 넓히고 있습니다. 어느덧 시즌 다섯 번째를 맞이하는 녹십자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홍보 만화는 단기매매 차익반환 제도의 정의, 내부정보 이용 주식매매의 위법성, 단기매매 차익반환 의무의 성립 요건 및 대상, 차익반환 예외 및 유의 사항, 미공개 내부정보를 이용한 투기성 단기매매 규제의 정당성, 단기매매 차익반환 의무 발생 시 공시 이행 그리고 그에 따른 손해 등을 이해하기 쉽게 재미난 에피소드로 꾸몄습니다...

로젠택배 마스크 착용 코로나19 예방 활동 포스터 [내부링크]

고객을 내 가족처럼, 물품은 나의 소유처럼 – 마인 정신(Mine Spirit)은 가장 친절하고 안전하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로젠만의 특화된 고객서비스 정신입니다. 어려움이 많았던 지난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도 로젠택배의 마인 정신은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물류에 차질이 없게끔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는 현장 개선 활동에도 반영되었습니다. 위드코로나 포스터에선 코로나19의 위협으로부터 모두의 건강과 일터를 지키기 위한 현장 활동으로 마스크 착용, 방역 시행, 거리두기 흡연, 출입명부 작성 등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스크만 잘 써도 가족과 동료들의 건강을 지키고, 배송 지연 사고 예방 및 배송 네트워크 붕괴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기업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애니넷(만화..

부산은행 내부고발제도 웹툰, 준법경영 홍보만화 제작 노하우 집약 [내부링크]

※ 작품 견본은 추후 공개 연한 도래 시 별도 페이지를 통해 게재된 작품의 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3년 06월 05일, 약 40여 개 언론사를 통해 부산은행 내부고발 제도 웹툰 제작 소식이 보도되었는데요. BNK부산은행은 내부고발제도 활성화를 통해 금융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혁신 활동의 일환으로 "재밌고 유익한 웹툰 시리즈 - 내부고발제도" 책자를 제작하였습니다. 임직원들의 내부고발제도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최근 발생한 금융사고들의 유형별 사례를 재미있고 알기 쉬운 웹툰 형식으로 제작하였는데요. 부산은행 본부 전 부서 및 영업점에 오프라인 간행물로 배포됨과 동시에 인트라넷 사내 게시판을 통해서도 상시 열람 가능하게끔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내부통제제도가 지속가능경영의 필수임을 인..

패스트컴퍼니 디자인 혁명, ESG와 지속가능경영의 참고서 [내부링크]

네이버웹툰 미국 본사가 패스트컴퍼니 선정,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는 기사를 본 적 있으신가요? 또한 미디어 기업 하이브, 패션 기업 무신사도 패스트컴퍼니 주관, 최고 혁신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린 바 있는데요. 각종 매체의 광고와 기사를 통해 패스트컴퍼니라는 잡지의 위상과 세계적인 영향력에 관해 어렵지 않게 접해보았을 것입니다. 미국의 저명한 비즈니스 잡지이자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패스트컴퍼니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번역되어 발행되는 한국어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유수 기업들과 학계는 물론, 적지 않은 디자이너들이 정기 구독으로 챙겨본다고 할 만큼 가치 있는 아티클이 가득합니다. 그런데 만약 패스트컴퍼니의 기사 중에서 눈여겨볼 만하고 귀감이 될 만한 베스트..

모듈테크 소식지 사보 만화 [내부링크]

변화관리 홍보만화 제작 노하우가 결합 된 사보 만화는 동료와 부서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소속감을 고취하며 경영 이슈에 대한 공유와 이해를 바탕으로 구성원들의 지혜를 모을 수 있는 홍보 수단입니다. 모듈테크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서 특히 세계적인 수준의 샤시모듈(chassis module, 섀시모듈은 차량 하부에 프레임을 중심으로 조향, 제동, 현가장치 등을 결합한 부품 조합)을 제조, 차량의 주행 안전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흔히 일상툰,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소재로 한 여느 사보만화들과는 달리 …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을 통한 소통과 존중의 조직문화 조성,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절차를 중시하며 부주의 대신 지속적 관심으로 산업안전을 도모하는 산업재해 예방, 솔선수범의 현장 개선 활동으로 품질경영 실현..

한국농어촌공사 청렴 갑질근절 개선 포스터 [내부링크]

한국농어촌공사는 국민의 먹을거리 생산 기반을 확충하고 농어촌 생활환경 개선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농정 최일선 기관입니다. 사회적 책임과 투명한 경영을 중시하는 한국농어촌공사는 청렴 혁신 포스터와 갑질근절 개선 포스터를 사내 PC용 화면보호기로 제작, 참여와 공감으로 신뢰받는 청렴 선도 기관의 의지를 확고히 하였습니다. 청렴 포스터는 공직자윤리법, 반부패 부패 방지, 뇌물 공여 방지 청탁금지법, 학연과 지연 등의 연고주의 철폐 등을 담고 있으며 갑질근절 포스터는 상호 존중 언어 사용, 공정한 업무 지시, 불필요한 회식 야근 금지, 사생활 존중 등 직장 내 괴롭힘 금지 및 갑질 금지 실천 방안 들을 제시합니다. 참고로 화면보호기용 포스터는 e포스터(오프라인에서 종이에 출력하지 않고 온라인이나 화면 출력..

녹십자, CP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홍보만화 [내부링크]

윤리경영이 경쟁력이자 지속가능경영의 필수 덕목인 제약 업계에서 정도경영의 모범이자 선도기업으로 꼽히는 녹십자. 매년 CP(컴플라이언스)의 중요성 및 공정거래 관련 주요 법령들을 알기 쉬운 홍보만화로 제작하여 임직원들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이행 의지를 북돋고 있습니다. CP교육만화 시즌 4에서는 회사 자료 유출 금지와 내부자거래에 관해 심도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회사 자료 유출 금지 홍보만화는 영업비밀의 정의와 범위, 내부 자료 유출 시 제재 사항, 비밀 유지서약, 영업비밀 유출의 폐해를 담고 있습니다. 내부자거래 CP교육 홍보만화는 회사 중요정보의 정의 및 기준, 처벌 사례, 정보 불균형의 폐해, 내부자거래 적발 및 시장 질서 교란 행위의 처벌, 내부정보를 이용한 투자의 허점 등 임직원 윤리 교..

EBS 다큐프라임 다이어트 혁명, 만화가 은정수 출연 [내부링크]

EBS 다큐프라임 다이어트 혁명, 0.5%의 비밀 3부작은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부터 11월 23일 수요일까지 3일에 걸쳐, EBS 채널을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하기 프로그램 소개 및 사진의 출처는 EBS 다큐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의 소개 글과 영상을 인용한 것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EBS 회원가입 및 구독을 통해 VOD 다시 보기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큐프라임 (EBS 다큐프라임) 인문,문화,과학,자연,건강,육아 등에 관한 EBS 명품 다큐멘터리. 생활과 밀접한 실용적인 다큐, 새로운 시각을 가진 신선한 다큐, 이야기가 있는 재미있는 다큐를 표방하며 08년부... docuprime.ebs.co.kr EBS 다큐프라임 다이어트 혁명 0.5%의 비밀 3부작은 기존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과학적..

롯데케미칼 기업문화개선 홍보만화 [내부링크]

전세계 주요 거점에서 세계적인 규모의 생산시설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화학 회사, 롯데케미칼은 선도적인 기술로 풍요롭고 푸른 세상을 향해 나간다는 비전을 정립하였습니다. 친환경 화학 소재 기..

ESG 성공 사례 및 비결 홍보 영상, 만화가 은정수 인터뷰 [내부링크]

지금은 ESG경영의 시대, ESG경영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기업에겐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는데?! 대한민국 ESG경영을 선도하는 SK이노베이션의 유튜브 채널에 ESG 홍보만화 전문, 만화가 은정수가 출연하여 ESG 성공..

ESG경영체계구축 공감 조성 홍보웹툰 [내부링크]

2020년까지만 해도 새로운 시스템 도입이나 제도 시행에 따른 관심과 참여 종용, 일하는 방식의 변화로 인한 기업문화 혁신과 같이 ERP홍보만화(전사적 자원관리 만화)와 조직문화 혁신 포스터가 주된 작업이었는..

중대재해처벌법 포스터의 제작 기준 [내부링크]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을 앞두고 SPC그룹 계열 자회사인 피비파트너즈는 중대재해처벌법에 관한 이해를 돕고 중대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활동을 장려하고자 중대재해처벌법 포스터를 제작, 배포하였습니다...

번역 사업부, 3권 연속 네이버 베스트셀러 선정 [내부링크]

애니넷의 번역 사업을 맡고 있는 번역가 최소영 님의 신간 역서, "5년 후, 당신은"(그레이스 로던 지음, 최소영 번역, 알에이치코리아 출판)이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며 이로써 채리티워터(스캇 해리슨 지음,..

한국수자원공사 업무시스템 혁신사업 홍보만화 [내부링크]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 세계 최고의 물 종합 플랫폼 기업을 추구하는 한국수자원공사는 수자원의 종합적 이용과 개발을 통해 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국민 생활 향상 및 공공복리 증진에 기여해왔습니..

GS이앤알 기업문화혁신 홍보만화 [내부링크]

집단 에너지 사업을 시작으로 화력 발전 및 신재생 에너지 사업, 유류 판매 등 유관 분야에 적극 진출하여 국가 에너지 수급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지에스이앤알은 고품질, 청정 에너지 공급을 통해 고..

GS이앤알 핵심가치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지에스이앤알은 25년 이상의 집단 에너지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 민자 화력 발전 사업에 진출하였으며 대규모 풍력 발전 단지 개발을 통해 친환경 종합 발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Share Val..

녹십자 컴플라이언스 경영 CP 홍보만화 [내부링크]

컴플라이언스 경영의 모범이자 ESG경영 모범 사례로도 회자되는 GC녹십자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CP 홍보만화 입니다. GC녹십자는 ESG경영이 대두되기 이전인 2016년부터 꾸준히 지속..

ESG경영 내재화를 위한 홍보만화 제작 [내부링크]

앞서 ESG경영의 정의, ESG경영의 배경, ESG경영 철학 등에 관해 살펴보았습니다. 잠깐 언급한 바 있지만 ESG경영이 지금껏 본적 없던 전혀 새로운 건 아닙니다. ESG를 구성하는 각각의 정의를 따로 놓고 보자면 단..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ESG경영 홍보만화 제안 [내부링크]

대학에 입학하고 경영학 원론의 첫 수업 시간, 경영의 목표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make a profit 즉 이윤 창출, 이윤 극대화라는 학생들의 답과는 달리 make a new customer 즉 고객창출이라는 가르침을 받습니..

까사미아 전사적자원관리 ERP 홍보만화 [내부링크]

이탈리아어로 행복한 나의 집이라는 뜻을 담은 신세계 그룹의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는 1982년 압구정 소품 매장에서 시작하여 40년 가까이 많은 이들의 따뜻한 일상,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 왔습니다...

세메스 조직문화 혁신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 업체로 성장한 세메스. 고유의 독자 개발 장비와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과감한 설비 투자와 기술 혁신을 통해..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안전사고 예방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정책 환경과 어르신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정부의 최우선 국정 과제인 노인 일자리 창출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노인 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 안전교육 홍보..

부산은행 보이스피싱 예방법 홍보만화 [내부링크]

부산은행과 함께하는 알기 쉬운 보이스피싱 예방법 홍보만화는 최근 발생 빈도가 높은 주요 보이스피싱 범죄의 수법과 유형, 피해 사례를 통해 경각심을 심어주며 소비자 보호를 실천하기 위한 부산은행의 적극적..

부산은행 금융생활 홍보만화 [내부링크]

부산은행, 알기 쉬운 금융생활 홍보만화는 금융 전반에 대한 일반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단행본 홍보만화로서 부산은행 각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께 무료 배부되며 청소년들을 위한 금융 교육 등에..

애니넷 만화가 은정수 [내부링크]

경영학을 전공한 특이 이력으로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녹십자, 아모레퍼시픽, 한국수자원공사, 롯데, CJ, SK 그룹 등 유수 기업들의 변화관리 홍보만화와 혁신 포스터를 전문 제작합니다. 전사적자원관리, 핵..

변화관리 만화 안내 [내부링크]

녹십자, 롯데그룹, 아모레퍼시픽, 한국철도공사, 코오롱, SK하이닉스, CJ그룹, 현대모비스 등 지속적인 생존과 안정적 성장을 위한 선진 기업들의 변화관리 활동 - 그 곁에 늘 함께 했습니다. 경영학을 전공하고..

프로모션 만화 안내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한국동서발전, 고려제약, 강원랜드, 보건복지부, 경찰청, 통계청 등 다양한 연출과 마케팅 기법의 접목으로 기업의 수익 창출, 정부 기관의 공익 사업에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로 꼽힙니다. 특히 산..

혁신 포스터 안내 [내부링크]

삼성전자, 롯데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아주그룹, SPC그룹, 풀무원, 비씨카드, 서울특별시교육청, GC녹십자 등 유수 기업들은 획일적인 내용과 그림의 임대 포스터가 아닌 자사만의 기업문화를 적극 반영한 맞춤형..

삽화 일러스트 안내 [내부링크]

삼성생명 재무설계 총서 시리즈 외 다수의 경제 경영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현대자동차 등 오랜 홍보만화 제작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삽화는 밋밋한 글자의 집합에 활기를 불어넣고 정보 전달..

한국수자원공사 전사적자원관리 ERP 홍보만화 2 [내부링크]

한국수자원공사는 반세기동안 축적된 물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유역 중심의 수량-수질-수생태 통합형 물관리를 정착 시키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친환경 스마트 물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한국수..

한전KPS 직장내 성희롱 예방 홍보만화 [내부링크]

전력 설비의 효율적 유지 관리를 목적으로 설립된 한전KPS는 발전플랜트 설비 진단 및 성능 개선, 국내외 발전 설비 O&M, 신재생 EPC, 산업설비, 송변전설비 등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기업으로서 발전..

녹십자 공정거래 자율준수 CP 홍보만화 2 [내부링크]

윤리 경영이 경쟁력인 제약 업계에서 GC 녹십자는 정도투명 정신을 실천하며 CP(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공정거래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선도해 나갑니다. 제약 업계에서 윤리 경영을 선도하..

신용보증기금 조직문화혁신 홍보웹툰 [내부링크]

구성원간의 소통과 배려, 세대 간, 직무 간의 이해, 휴가, 회식, 업무관행, 고객관계관리 등 광범위한 주제에 다룬 월간 연재 홍보 웹툰 입니다. 신용보증기금 조직문화 혁신만화는 세대 간의 이해, 휴가에 대처..

파리바게뜨 가맹점포 조직문화 혁신 홍보만화 [내부링크]

소통과 화합의 문화 정착을 위한 파리바게뜨 가맹점포 조직문화 개선 활동을 제안하는 홍보만화이며 파리바게뜨 가맹점포를 대상으로 월간 연재되었습니다. 파리바게뜨 가맹점포의 사장님과 베이킹 매니저(제빵기..

E1 비전 핵심가치 홍보만화 [내부링크]

일상 업무에서의 비전 내재화 및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 가치의 이해, 실천 방안 모색을 위한 비전데이 홍보만화이며 격주 연재되었습니다. 대한민국 LPG 대표기업 E1의 비전 내재화 및 핵심가치 실행 방안 모색..

서울신문 청소년 노동인권 연재만화 [내부링크]

2019년 07월 0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중앙일간지 서울신문 사회면을 통해 격주 월요일마다 연재된 "청소년 노동인권 만화, 매콤달콤 알바의 맛"입니다. 서울신문의 단독 기획으로 18면 1단(전면 규격)에 실렸습니..

녹십자 조직문화 혁신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조직문화 조성 캠페인은 한 방향 문화, 건강하고 소통하는 조직으로 나아가기 위한 구성원들의 역할을 제시합니다. 녹십자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포스터는 스마트워크 (명확한 지시, 똑똑..

파리크라상 생산직 캠페인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파리크라상 생산직 상호존중 캠페인은 인사, 감사, 미소가 어우러져 한 사람도 소중히 여기며 우리 함께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가자는 다짐과 약속입니다. 파리크라상 생산직 상호존중 캠페인 포스터는 관계 개선..

롯데그룹 핵심가치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고객중심, 창의성, 협력, 책임감, 열정이라는 핵심가치를 바르게 이해하고, 일상에서 실천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이바지하는 롯데그룹 핵심가치 홍보 포스터입니다. 롯데그룹 핵심가치 포스터는 롯데인이..

삼성전자 조직문화 혁신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혁신하는 자만이 생존할 수 있다는 혁자생존의 기치 하에 혁신의식 업그레이드를 위한 방안 모색과 참여를 종용하는 삼성전자의 혁신 포스터입니다. 삼성전자 혁신 포스터는 변화와 개혁, 통합과 신뢰, 리더십 향..

한국정신건강신문 조현병 치료제 홍보만화 [내부링크]

일상의 안정, 내일의 희망 - 장기지속형 치료제 바로 알기 사단법인 대한정신장애인가족협회 장기지속형 치료제 바로 알기 홍보만화는 한국정신건강신문에 게재 및 별도의 간행물(단행본 만화)로도 제작, 배포 되..

울산화력본부 LNG 발전소 홍보만화 [내부링크]

대한민국 산업 수도 울산의 전력 자급률 확보 (안정적 전력 공급),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대기의 질 개선 등 친환경 LNG 발전소 건립을 위한 한국동서발전 울산화력본부의 홍보만화 입니다. 자연과 사..

신용보증기금 매출채권보험 홍보만화 [내부링크]

중소기업이 외상대금을 못 받았을 때 신용보증기금이 보상해주는 매출채권보험의 사고 유형, 청구 방법, 면책 사유, 고객의 의무 등을 다룬 단행본 홍보만화 입니다. 신용보증기금의 매출채권보험 홍보만화는 매..

홈픽 택배 방문픽업 서비스 홍보만화 웹툰 [내부링크]

기다림을 줄이다, 편리함을 높이다, 어디서나 1시간 안에 방문 픽업! SK이노베이션의 신개념 택배 서비스, 홈픽 홍보만화 (홍보웹툰) 입니다. 기다림을 줄이다, 편리함을 줄이다! 어디서나 1시간 안에 방문 픽업..

경북대학교병원 뇌동맥류 뇌출혈 홍보만화 [내부링크]

소리 없는 침묵의 살인자, 뇌동맥류 그리고 뇌출혈. 예방과 조기대처에서부터 진단과 치료까지 ... 건강한 삶을 위한 지침서 입니다. 경북대학교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의 만화로 보는 뇌동맥류와 뇌출혈 이야기,..

한국노인인력개발원 핵심가치 홍보 포스터 [내부링크]

노인 일자리 창출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은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는 좋은 일자리 창출, 다양하고 세심한 일자리 관련 서비스 제공, 기업의 수요를 반영한 교육훈련 시스템 구축 등 노인..

현대자동차 사보 캠페인 홍보 삽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사내보는 기존 사보들의 딱딱한 회사 업무나 지시성 내용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구성원 간의 소통과 협력을 실현하고 강화하기 위한 쌍방 커뮤니케이션(상호 소통)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

현대자동차 트리즈 TRIZ 발명원리 홍보 삽화 [내부링크]

TRIZ 트리즈 발명원리는 창의적 문제해결을 위한 이론이며 전세계 특허를 분석해 창의적이라 인정된 특허들의 공통점을 추출한 것입니다. 총 40가지인 트리즈 발명원리의 정의와 적용 사례를 쉽게 이해하고 일상..

마팔하이테코 조직문화 혁신 홍보 삽화 [내부링크]

임직원 다이어리에 삽입된 직장예절 매뉴얼 삽화는 조직문화를 쇄신하고 성과있는 조직,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마팔하이테코 직장 예절 매뉴얼 삽화(일러스트)는 임직원용 다이어리 속..

식약처 부정 불량식품 홍보 삽화 일러스트 [내부링크]

식약처 식품관리팀에서 발행한 부정, 불량식품 가이드 북, "알기 쉬운 부정, 불량식품 이야기" 홍보물(브로슈어)에 게재한 삽화(일러스트)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제시한 부정, 불량식품은 아무런 표시가..

식약처 치과용 임플란트 홍보 삽화 일러스트 [내부링크]

식약처 의료기기 팀에서 발행한 의료기기의 올바른 사용을 위한 캠페인 안내서, "치과 임플란트 바로 알기" 홍보물(브로슈어)에 게재한 삽화(일러스트)입니다. 임플란트(인공치아)란 무엇이며 치료 시 주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