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nnew의 등록된 링크

 annann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노쇼란?(노쇼뜻과 잔여백신 사례) [내부링크]

혹시 노쇼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노쇼는 말 그대로 나타나지 않았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식당에 예약을 하거나 약속을 한 후에 별다른 취소나 변경 없이 해당 시간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사람 또는 그러한..

흰머리 뽑으면 다시 자라나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흰머리가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증상이지만, 새하얗게 내려앉은 흰머리를 보며 세월의 야속함을 느끼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흰머리가 생기는 이유와 흰머리 안 나게 하는..

곱버스 뜻 알아보기(인버스 뜻) [내부링크]

혹시 최근에 '8 만전자' 회복, 개미는 삼성전자 팔고 '곱버스' 샀다는 기사였는데요. 삼성전자가 8만을 회복한 건 알겠는데... 곱버스? 무슨 뜻인지 의아해하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곱버스는 곱하기와 인버스의..

유혜디 해킹 사건 정리 [내부링크]

유혜디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이며, 몇 달 전에 핸드폰 해킹 링크를 통해 스미싱을 당하여 카톡과 이메일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고, 주민번호, 집 주소, 전화번호, 사진 등이 대부분..

8월 제철 음식과 효능 [내부링크]

8월에는 폭염이 있는 계절이라 무더위에 몸이 쉽게 지칠 수 있습니다. 지친 몸에 기력을 회복하고, 눈 건강에도 좋은 8월 제철 음식이 있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8월 제출 음식은 바로..

2022 공무원 봉급 인상(2022년 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22년 공무원 봉급 인상에 대해 궁금해하실텐데요. 아직 2022 공무원 봉급 인상은 총액 기준으로 1.4% 인상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021년 공무원 봉급표와 2022년 공무원 봉급 인상 관련 제출된 예산안을..

박수홍 법적대응 사생활 유포 김용호 [내부링크]

박수홍 법적대응 발표!! 박수홍이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허위유포한 유튜버 김용호에 대해 법적대응에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어떠한 말이 오갔으며, 박수홍 법적대응하게 된 배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건 공식입장 하정우 동생 [내부링크]

김용건 공식입장 소식 들으셨나요? 하정우 동생이 생긴다고 하네요..ㄷㄷㄷ;;; 배우 김용건 공식입장은 최근 39세 연하 연인이 임신을 하면서 낙태 강요와 출산 등에 대한 공식입장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소식인지..

메타버스 뜻과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메타버스는 요즘 들어 가장 이슈 되고 있는 키워드인데요. 메타버스는 가상과 현실이 합쳐진 의미로 현실과 가상세계가 함께 있는 3차원의 공간을 의미합니다. 프로그램 또는 앱 등을 통해 시공간에 제약 없이 현..

나 혼자 산다 박재정 소식과 식당 위치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 박재정 베란다 삼겹살 파티 관련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월 30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박재정이 친동생과 베란다에서 삼겹살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평소의 로망을 실현한 방송분이었는데요..

혜리 화보 공개 매력 뽐내 [내부링크]

혜리 화보 공개!! 혜리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혜리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 화보를 촬영하고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혜리 화보 소식과 더불어 인터뷰 내용 함께 확인해보시죠. 혜리 화보..

18~49세 코로나 백신 예약 일정(10부제) [내부링크]

드디어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시기와 방법이 공개되었습니다. 18~49세 코로나 백신 접종은 우리나라 청장년층이 모두 모여있는 나이대로 집단면역 형성에 가장 중요한 접종이 될 예정입니다. 이번시간에..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일정과 주소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일정, 방법, 바로가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발생에 따라 질병관리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

서현진 화보 공개 매력 방출 [내부링크]

서현진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서현진 화보 촬영은 '보그 코리아'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서현진 화보 속에 모습은 평소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자연스러운 머리 스..

더위 먹었을 때 증상과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어 더위 먹었을 때 증상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장 흔하게 더위 먹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은 몸에 기운이 없고, 두통이나 현기증 등이 발생하며, 심한 경우 구토가..

자이언티 합류 쇼미더머니10 [내부링크]

쇼미더머니10에 자이언티 합류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이언티 합류하는 이유는 바로 쇼미더머니10에 프로듀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함인데요. 관련된 소식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이언티..

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 상향 달라지는 점은? [내부링크]

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 상향!!! 수도권 4단계 거리두기 연장 조치 이후 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를 일제히 상향하기로 정부가 정했다고 합니다. 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 상향은 7월 26일에 적용될 예정인데요...

블랙핑크 6억뷰 K팝 걸그룹 최초 [내부링크]

블랙핑크 6억뷰 달성!! 블랙핑크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6억뷰를 달성했다고 합니다. K팝 걸그룹으로는 세계 최초로 6억뷰를 달성했다고 하는데요. 당연히 한국 걸그룹 중에서도 최초가 되겠네요^..

정유미 새프로필 사진 공개(강타 열애) [내부링크]

정유미 새프로필 공개!! 배우 정유미 새프로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유미 새프로필은 7월 21일 공개되었습니다. 정유미는 미스틱스토리 소속 배우로서, 최근 계약을 체결하며 앞으로의 활발한..

BTS 문화특사 임명!! [내부링크]

BTS 문화특사 임명!! BTS가 우리나라 문화특사로 임명되었다고 합니다. 짝! 짝! 짝! 코로나 시대에 국가 위상을 높였음을 인정받아 대통령 문화 특사로 BST를 임명했다는 소식입니다. BTS 문화특사 임명 BTS 문화..

비 해명 김태희 임신소식 해명 [내부링크]

SNS에 올린 비 '좋은 일이 생겼어...'라는 게시글에 대해 비 해명이 있었습니다. 비 해명까지 할 일인가 싶긴 하지만 내용을 알아보니 비와 김태희 사이에 좋은 일이 생긴 것으로 보이네요. 비 해명 관련 소식 함..

평수계산법 아파트 평수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아파트를 분양받거나 매매하실 때 평수 계산하기 번거로운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특히나 과거의 면적과 요즘 아파트를 표기하는 면적이 달라 제곱미터를 평수로 변환해도 우리가 아는 아파트 평수와 달라 헷갈리..

슬리피 결혼발표 결혼식 언제? [내부링크]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입니다. 생활고에 시달린다던 슬리피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신부는 누구이며, 언제 결혼식을 하는지 슬리피 결혼발표 소식 함께 알아보시죠!! 슬리피 결혼발표!! 슬리피 결혼발표로..

이민혁 확진 연예계 비상 [내부링크]

이민혁 확진!!! 비투비 멤버 이민혁 확진 소식으로 연예계에 비상이 걸렸다고 하는데요. 이민혁 코로나19 확진 판정받은 소식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혁 확진 이민혁 확진 소식은 7월 17일 이민혁 소..

민호 새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민호 새프로필 공개!! 샤이니 민호 새프로필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새프로필 속 민호의 모습과 앞으로 연기자로서의 각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이니 민호 새프로필 공개 샤이니 맴버이며, SM엔터테..

한채아 재능기부 장기기증 홍보 [내부링크]

한채아 재능기부!! 배우 한채아 재능기부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의 홍보매체를 통한 장기기증의 역할과 중요성, 감동적인 이야기를 알리는 역할을 재능기부로 무료로 진행했다고..

유재석 기부 5천만원 쾌척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유재석이 취약계층을 위해 5천만 원이라는 거액을 기부금으로 쾌척하였습니다. 유재석 기부 소식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발표 되었는데요. 방송인 유재석 기부 금액과 기부 이유..

오나미 열애 인정 [내부링크]

오나미 열애!! 오나미 열애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와~~!! 축하할 일이네요!!! 오나미 열애 관련하여 본인의 고백에 따르면 오나미 열애 대상인 남자 친구는 전 프로 축구선수라고 합니다. 오나미 열애 관련 소식..

박석민 사과 방역 위반 관련 [내부링크]

박석민 사과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석민 사과한 배경은 동료들과 방역수칙을 위반하여 5인 이상이 모여 술자리를 하였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석민 사과 이유 박석민은 7월 14일 NC..

제니 화보 제니 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블랙핑크 제니 화보 촬영 실시!! 제니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화보는 '엘르' 매거진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8월호 커버를 장식할 예정인데요. 관련 소식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원 새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김지원 새프로필 공개!! 배우 김지원 새프로필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지원 새프로필 속 다양하고 묘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 함께 확인해보시죠. 김지원 새프로필 7월 13일 김지원 소속사 솔트엔터테..

얀센 백신 효능 부작용 바로알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얀센 백신 효능 부작용 바로 알기!! 이번 시간에는 얀센 백신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러스 벡터 백신인 얀센 백신은 1회 접종으로 큰 화제거리가 된 백신인데요. 얀센 백신에 대..

2022년 최저임금 결정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결정!!! 2022년 최저임금이 9,160원으로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작년에 비해 5.0% 인상된 수준인데요. 결정된 2022년 최저임금으로 노사 모두 크게 반발하고 있다고 하는데, 자세한 소식 함께 알아..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확정!! 여야 합의!!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확정!! 소득 하위 80%, 90% 지급 기준으로 의견이 분분했던 5차 재난지원금을 전국민 지급으로 최종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소득 하위를 기준으로 소득 규모에 따라 지급 여부를 결정하려..

박나래 새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박나래 새프로필 공개!! 개그우먼 박나래 새프로필이 공개되었는데요. 기존 모습과 달리 매우 날렵해지고, 성숙해진 모습의 새프로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나래 새프로필 소식 함께 알아보시죠...

오메가3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오메가3 또는 오메가-3는 지방산 일종으로써, 이상지질혈증 치료와 지방질 공급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상지질혈증? 지방질 공급? 뭔가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이번 시간에는 오메가3 효능과 오메가3 부작용에..

NRG 상표권 이성진 왕따 고백 [내부링크]

어제 이성진 왕따 고백에 관련하여 천명훈 반박하는 내용을 안내해드렸는데요. 천명훈 반박을 통해 전혀 사실무근이라던 이성진 왕따 사건이 NRG 상표권 등록 과정에서 이성진을 제외하고 특허를 출원하는 등 여러..

4차유행 공식화 거리두기 4단계 [내부링크]

4차유행 공식화 거리두기 4단계 격상되었습니다. 수도권 중심으로 확진자가 폭증을 하면서 사실상 4차유행 공식화를 선언한 셈인데요. 4차유행 공식화 소식과 거리두기 4단계로 어떤 점이 달라지는지 알아보도록..

거리두기 4단계 격상!! [내부링크]

거리두기 4단계 적용 임박!! 수도권에 연일 폭발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7월 9일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를 상향 발표할 예정인데요. 이로써 4차 대유행의 시기가 온 것은 아닌지 걱정..

천명훈 반박 이성진 왕따 [내부링크]

청명훈 반박!! 이성진 왕따 및 따돌림 관련 주자에 천명훈 반박을 했다는 내용인데요. 이성진 왕따 피해 고백에 대해 천명훈과 노유민은 대응할 가치도 없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천명훈 반박 과거 함께..

유재석 계약종료 재계약 소속사는 어디? [내부링크]

유재석 계약종료 소식입니다. 유재석이 기존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종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일단 기존 FNC와 유재석 재계약은 무산된 것으로 보이네요. 유재석 계약종료 유재석 계약종료 유재석 계약..

윤하 스페셜DJ 김신영 휴가 대타 [내부링크]

가수 윤하 스페셜DJ 진행 예정!!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진행을 맡고 있는 김신영을 대신하여 윤하 스페셜DJ로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가수 윤하 스페셜DJ 출연 소식은 7월 7일에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서 다음..

화이자 모더나 부작용 심근염 심낭염 [내부링크]

미국에서 mRNA 백신에서 화이자 모더나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화이자 모더나 부작용으로 심근염 및 심낭염이 드물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관련 내용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에서 6월 25일에 공..

이세영 화보 공개 [내부링크]

이세영 화보 공개!! 이세영 화보“죽을 때까지 치열하게”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세영 화보는 국내 처음으로 AR(증강현실)이 도입된 새로운 장르의 화보인데요. 배우 이세영 화보에 앞서 이세..

손나은 새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손나은 새 프로필 공개!! 손나은은 최근 소속사를 YG엔터테인먼트로 옮긴 바 있는데요. 소속사를 옮기면서 손나은 새프로필을 공개했네요. 자세한 공개된 손나은 새프로필과 화보에 대한 내용 함께 알아보도록 하..

장영란 바디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장영란 바디프로필 공개!! 방송인 장영란 바디프로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영란은 생애최초로 바디프로필을 찍었다는 소식인데요. 두 아이 엄마답지 않은 탄탄한 몸매와 복근 함께 알아보도록 하..

오디 효능 부작용 바로알고 먹기 [내부링크]

오디는 뽕나무 또는 산뽕나무에서 열리는 열매로 달콤 새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과거에는 산에서 많이들 채취해서 먹고들 했는데요. 요즘에는 술이나 약재 등으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디 효능과..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은 입을 통해 위로 넘어간 음식물이 식도를 타고 역류를 반복하게 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식도에 염증이 생겨 속 쓰림이나 가슴통증 등 역류성 식도염 증상을 나타내는 질병을 의미합니다. 목차..

방광염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방광염은 말 그대로 방광에 염증이 생겨 나타나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방광염증상은 보통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더 많이 발생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방광염증상이 생기는 원인과 주요 증상 그리고 치료와 예방법에..

태연 MV티저 공개 컴백임박 [내부링크]

태연 MV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태연 MV티저 영상 공개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태연 MV티저 영상은 4일 밤 12시에 유튜브와 네이버 TV에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태연..

차지연 확진 방송계 비상 [내부링크]

차지연 확진!!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번 방송인 임백천 확진 판정을 받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뮤지컬 배우 차지연 확진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방송계에 다시..

코로나증상 초기증상과 증상순서 [내부링크]

코로나증상에 대해서는 많은 정보들이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떠한 경우일 때 코로나증상인지에 대해 의견이 다양합니다. 코로나증상과 증상이 나타나는 순서를 들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코로나증상 코로나..

방탄 13억뷰 달성 [내부링크]

방탄 13억뷰 조회수 달성!!! 방탄소년단이 또 하나의 기록을 새웠는데요 바로 방탄 뮤직비디오 'DNA'가 13억뷰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방탄 13억뷰 달성 그룹 가수 방탄소년단이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기안84 소감 복학왕 완결 [내부링크]

복학왕 완결 관련하여 기안84 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복학왕은 거의 10년 동안이나 장기 연재되고 있는 기안84의 대표적인 웹툰인데요. 복학왕 우기명 이야기를 마무리한 기안84 소감을 한번 들어보겠습니..

유재석 1위 브랜드평판 [내부링크]

유재석 1위!! 개그맨이자 방송인 유재석이 연예인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 1위 유재석 1위 한 브랜드 평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연예인들의 활동과 SNS에서의 언급량 등을 기준으..

송중기 자가격리에 민원까지 발생 [내부링크]

송중기 자가격리!!! 배우 송중기가 자가격리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송중기는 현재 영화 '보고타'를 촬영하고 있는데요. 이번 코로나19 확진자 증대로 인해 송중기 자가격리가 되자 영화 촬영에 지장을 초래하..

고민시 화보 화제 [내부링크]

고민시 화보가 화제입니다. 배우 고민시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인데요. 고민시 화보에는 다양한 콘셉트로 여러 의상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당당한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고민시 화보 배우..

이정현 실버버튼 유튜브 실버버튼 [내부링크]

이정현 실버버튼 인증!! 이정현이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여 인증하였습니다. 가수 겸 배우인 이정현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집밥 음식 콘텐츠 등을 소개했는데요. 이번 이정현 실버버튼..

규현 합류 '백종원 국민음식' [내부링크]

규현 합류!! 규현이 '백종원 국민음식' 프로그램에 합류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백종원이 출연하는 '백종원 국민음식 - 글로벌 푸드 편'에 합류하면서 높은 인기를 재 확인할 수..

남궁민 촬영현장 검은태양 촬영 [내부링크]

남궁민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남궁민의 새로운 작품 '검은 태양' 촬영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남궁민 촬영현장에서 피칠갑을 한 사진을 남궁민 SNS에 올리면..

김준현 하차소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내부링크]

김준현 하차소감!! 김준현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파일럿 방송 시절부터 함께 했던 김준현과 딘딘이 하차소감을 발표하여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백신 인센티브 첫날 모습 [내부링크]

백신 인센티브!! 7월 1일은 백신 인센티브 적용 첫날이었는데요. 백신 접종자에 한해 야외에서 노 마스크를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마스크를 벗고 거리를 다니는 사람들을 찾아보기는 쉽지 않았는데요. 백신..

트와이스 차트 1위 달성!!! [내부링크]

트와이스 차트 1위 달성!! 트와이스가 일본을 겨냥해 발매한 신곡 '퍼펙트 월드'가 일본 현지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짝! 짝! 짝! 이번 트와이스 1위를 차지한 음악은 7월 말에 일본에서 발..

조달환 원더우먼 출연 확정 [내부링크]

배우 조달환 원더우먼 출연 확정!! 배우 조달환이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모습을 드러낸 조달환 출연 소식인데요.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 관련 내용과..

가인 공식입장 프로포폴 불법투약 [내부링크]

가인 공식입장 발표!! 프로포폴 불법투약!! 연예계에 안 좋은 소식이 나왔네요. 바로 브라운아이드걸스 출신 가수 가인이 프로포폴을 불법투약한 사실이 밝혀져 벌금형에 처해졌다는 소식입니다. 가인 공식입장을..

장미란 확 달라진 외모 [내부링크]

한국 여자 역도의 자존심이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역도선수 장미란의 최신 사진이 올라오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수 시절 엄청난 근육과 체격에서 뿜어져 나오는 엄청난 괴력으로 당당히 전 세계를 들..

이병헌 칸영화제 시상자로 참석 [내부링크]

이병헌 칸영화제 나선다!!! 배우 이병헌이 칸영화제 시상자로 참석한다는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병헌은 명실상부 우리나라 대표 배우인데요. 다음 달에 프랑스에서 열리는 칸 국제영화제 폐막식에 시..

티파니 드라마 컴백 예정 [내부링크]

티파니 드라마 컴백 예정!!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인 티파니가 드라마로 컴백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JTBC 새 드라마인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진으로부터 출연 제의를 받았으며, 티파니 드라마 출연 여부를 검..

케빈 미국데뷔 'Got It' 공개 [내부링크]

케빈 미국데뷔가 초읽기에 접어들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케빈은 유키스 그룹 출신 가수인데요. 케빈 미국데뷔를 위한 첫번째 영어 음원인 'Got It'이 30일 각종 음원 차트에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달의소녀 1위 컴백 성공적 [내부링크]

이달의소녀 1위 달성!! 이달의소녀가 최근에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후 여러 음악 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면서 컴백에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달의 소녀는 6월 29일 오전 10시에 네 번째 미니앨범인 앤드('&')가..

방탄 4억뷰 달성(Butter) [내부링크]

방탄 4업뷰 달성!!! 방탄소년단(BTS)의 뮤직비디오 'Butter'가 4억뷰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방탄이 달성한 4억뷰는 뮤직비디오 분야에서 13번째로 달성한 기록인데요. 방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40일 만..

교통공학이란? [내부링크]

미래를 그린 SF영화를 생각해보자. 영화 속에서 도시의 풍경을 결정짓는 가장 독특한 대상은 무엇일까, 마천루나 첨단 전광판? 아니다. 바로 하늘을 나는 자동차나 공중 도로, 우주로 향하는 철도나 미니 항공기이..

웰컴 투 메카닉 월드 [내부링크]

메카닉 월드에 온 것을 환영한다. 지금부터 독자들은 신비롭고 다채로운 기계 세계를 탐험할 것이다. 기발하게 움직이는 정교한 기계 장치부터 생체 로봇, 모두를 압도시키는 거대한 구조물을 완공시키는 건축 장..

컴퓨터공학을 이끈 현대판 마법사들 [내부링크]

컴퓨터공학과에서 마법을 자유자재로 다룬다면, 마법을 수행하는 마법사에는 어떤 사람들일까? 이 중에서 오늘날의 세계 역사를 다시 쓰는 인물들이 있다. 컴퓨터공학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기업가로서 오늘날 다..

코로나19 백신 [내부링크]

26일은 코로나19 백신 최초 접종일로 예정되어있다. 코로나19에 대한 반격이 시작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