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doss의 등록된 링크

 anodo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6건입니다.

명주밥투리 345vb2345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345vb2345

번개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번개치는꿈 해몽 꿈에서 번개가 쳤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막힘없이 잘진행되게 됨을 암시하고 직장에서 일을 하신다면 높은자리로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로 해석되는..

인삼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인삼꿈 해몽 풀이 꿈에서 인삼을 얻는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좋은학교에 입학하거나 원하는 직장에 취업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인삼캐는꿈 꿈에서 인삼을 캤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큰 재물을 얻..

구렁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구렁이꿈 해몽 풀이 커다란 구렁이를 죽이는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두가지로 해석이 되는데요 좋은 의미로는 노력해서 성공을 얻는것이고 흉몽은 가정내에 안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구렁이가..

이사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이사가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이사를 하셨다면 의미는 좋은데요. 현실에서 재물운이 상승하고 여유로운 삶을 누리고 본인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삿짐을 내리는꿈 꿈에서 이삿짐을 내리셨다..

떨어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떨어지는꿈 해몽 풀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절벽에서 떨어지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마음에 가책이 있거나 우울함을 나타내는 심몽입니다. 골짜기에 떨어지는 꿈 꿈에서 골짜기에 떨어졌다면 의미는 현실..

사슴을 잡는 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을 잡는 꿈 해몽 꿈에서 사슴을 잡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원하는 곳이 있다면 입사나 입학을 하게 되거나 미혼일경우 성격이 온순한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산속에서 사슴을 잡는 꿈 꿈에서 산속..

사슴을 죽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을 죽이는 꿈 해몽 꿈에서 사슴을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직중이라면 승진수를 암시하고 평소에 원하던 일이 있다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동물원에 갇혀있는 사슴을 보는 꿈 꿈에서..

사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사슴꿈 해몽 풀이 사슴뿔이 커져 금관이 되는 꿈 꿈에서 사슴뿔이 커져 금관이 되었다면 의미는 아이가 태어나게 될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다른 의미로는 승진수와 합격수도 의미하는데요. 직장에 다니신다면..

결혼 선물을 주는 꿈 해몽 [내부링크]

결혼 선물을 주는 꿈 해몽 꿈에서 결혼선물을 주거나 받았다면 의미는 다음과 같은데요. 현실에서 고민되거나 스트레스 받던일이 잘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잘해결되어서 목표하던대로 일이 흘러가게 되어서..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해몽 꿈에서 연예인과 결혼을 했다면 이꿈의 의미는 귀인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도움을 줄 사람과 마나게 되고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과시를 할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

결혼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결혼하는꿈 해몽 풀이 결혼식에 참석한 부모님과 내빈을 보는 꿈 꿈에서 결혼식에 참석한 내빈과 부모님을 보셨다면 의미는 꿈에서 나온 부모님은 현실에서 협조하는 사람을 내빈은 계약 당사자를 나타내는 꿈 입..

수학여행을 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수학여행을 하는 꿈 해몽 꿈에서 수학여행을 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단체로 하는일을 하게 되거나 본인의 일이나 작품이 평가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외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꿈에서 외국으로 여행을 떠나셨..

혼자서 여행을 떠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혼자서 여행을 떠나는 꿈 해몽 꿈에서 혼자서 여행을 떠나셨다면 의미는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이성이나 기혼이라면 이혼을 조심해야합니다. 여행 중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여행 중..

해외여행을 가는 꿈 해몽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가는 꿈 해몽 꿈에서 해외여행을 가셨다면 의미는 재물과 관련된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넉넉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서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유명 관광지를 여행하는 꿈 꿈에서 유명..

여행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여행가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어딘지 모르는 곳을 여행하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마음이 불안함을 나타내는 심몽입니다. 또한 현재 호기심 많은 상태도 의미합니다. 기차를 타고 여행가는 꿈 꿈에서 기..

칼을 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칼을 사는 꿈 해몽 꿈에서 칼을 샀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오랫동안 소식을 듣지 못했던 손님을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리한 칼을 보는 꿈 꿈에서 예리한 칼을 여성분이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의 본인의 집..

등에 칼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등에 칼맞는꿈 해몽 꿈에서 등에 칼을 맞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과 가까운 지인이 본인을 속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칼집에 칼이 꽂여 있는 꿈 꿈에서 칼집에 칼이 꽂여 있었다면 의미는 본인..

칼에 찔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꿈에서 칼에 찔리셨다면 의미는 꿈에서 찔린부위를 확인해봐야 하는데요. 현실에서 치료받아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칼을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칼을 선물 받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군..

칼에 찔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 꿈 해몽 꿈에서 칼에 찔리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원하던 목표가 이루어 지고 신분이 올라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물도 쌓이게 됨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칼에 찔리는 꿈 꿈에서 가족이 칼에 찔렸..

돼지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돼지꿈 해몽 풀이 돼지가 집에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돼지가 집으로 들어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돼지에 크기에따라 운이달라집니다. 자신이 돼지를 파는 꿈 꿈에서 자신이 돼지를 팔..

돌아가신 어머니와 악수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어머니와 악수하는 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와 악수를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연락이 안닿았던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환하..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하는 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를 하셨다면 의미는 사업을 하고있거나 계획중이라면 주변에서 도움을받아 사업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께 절을 올리는..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계신 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계신 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계셨다면 이꿈은 어머니의 묘자리가 안좋은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 재물운이 나빠짐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이동을 말리는..

돌아가신어머니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돌아가신어머니꿈 해몽 풀이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꿈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났다면 현실에서 어머니를 보고싶은 그리움을 나타나는 심몽과 사고 다툼 질병을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차사고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사고나는꿈 해몽 교통사고로 죽는 꿈 꿈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죽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줄 고마움 사람을 만나 목표를 이룸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꿈에서 교통사고로 입원했다면 현..

물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물꿈 해몽 풀이 방안이 물로 가득찬 꿈 꿈에 방안이 물로 가득차 있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들이 방해가 없고 잘풀려 재물이 쌓이게됨을 의미합니다. 뜨거운 물을 마시는 꿈 꿈에서 뜨거운 물을 마셨다면 현..

액세스 권한 부족 해결방법 [내부링크]

액세스 권한 부족 해결방법 레지스티리에서 파일을 지우게 되고 제어판에 프로그램이 남아있는경우가 있는데요. 왠지 찝찝합니다. 그럴때 완벽하게 지우시려면 방법이 있는데요. 검색하셔서 고클린을 설치하신후에..

말싸움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말싸움 하는꿈 해몽 꿈에서 누군가와 말싸움을 했다면 이꿈은 안좋은 뒷담화에 휘말리거나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조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여러명의 사람들에게 맞는꿈 꿈에서 여러명의 사람들..

가족과 외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과 외출하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과 외출을 했다면 이꿈은 사업가 분이 꾸신다면 다음과 같이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하는 사업이 좋은 성과를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가족이 자고 있는꿈 꿈에서 가족이 자고..

다리에 화상을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에 화상을 입는꿈 해몽 꿈에서 다리에 화상을 입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계약이 잘진행 되거나 현실에서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인연꿈 입니다. 화상을 입어 고통스러운꿈 이꿈은 꿈에서 화상을..

넘어져서 피가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넘어져서 피가 나는꿈 해몽 꿈에서 넘어져서 피를 흘리셨다면 이꿈은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운이 좋아지게되어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꽃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받는꿈 해몽 꿈에서 꽃을 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재 하는일이나 사업등이 막힘없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소변은 뒤집어 쓰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변은 뒤집어 쓰는꿈 해몽 꿈에서 소변은 뒤집어 썼다면 이꿈은 나쁜의미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되고 그로인해 큰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금붕에거 연못에서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붕에거 연못에서 노는꿈 해몽 꿈에서 금붕어가 연못에서 놀고 잇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조직이나 모임에서 분위기를 이끌게 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뱀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은 재물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물관리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폭탄이 터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폭탄이 터지는꿈 해몽 주위에서 폭탄이 터지셨다면 꿈풀이는 다음과 같은데요. 현실에서 본인이 하는일이 연속해서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흰 상복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흰 상복 입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이 흰 상복을 입고 계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유산과 관련되어있습니다. 유산을 상속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무에 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에 오르는꿈 해몽 꿈에서 나무에 오르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출세운이나 성공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고 성공으로 인해 명예운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은장도 선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은장도 선물 받는꿈 해몽 꿈에서 은장도를 선물 받으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여자가 꿈을 꾸셨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어여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빗줄기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빗줄기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빗줄기를 보셨다면 이꿈은 후에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큰비가 내려 길이 막히는꿈 해몽 꿈에서 큰비가 내리셨다면 이꿈은 힘들일을 겪게 되거나 힘들일에 휘말리..

토마토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마토 파는꿈 해몽 꿈에서 토마토를 파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무시를 받게 되거나 또한 모욕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호박밭에 거름을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박밭에 거름을 주는꿈 해몽 꿈에서 호박밭에 거름을 주셨다면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투자를하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신발을 닦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을 닦는꿈 해몽 꿈에서 신발을 닦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새롭게 시작 하는 사업이나 연애가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피눈물이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눈물이 나는꿈 해몽 꿈에서 피눈물이 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일을할때 처음에 잘되는거같지만 마지막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다에서 수영하는꿈 해몽 꿈에서 수영장이 아닌 바다에서 수영을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 대인관계에 불만이 있고 사람관계에 대한 아쉬움이 있으믈 암시합니다.

사형 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형 당하는꿈 해몽 꿈에서 사형을 당하셨다면 나쁜꿈 같지만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생각지 않던 부분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 큰복을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부엌에 물이 가득차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엌에 물이 가득차는꿈 해몽 꿈에서 부엌에 물이 가득찻다면 이꿈은 집안식구들이 좋아할 이야기가 들리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재복까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닭이 하늘을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닭이 하늘을 나는꿈 해몽 꿈에서 닭이 하늘을 나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이 잘풀려나가게 되고 그로인해서 행복한 삶을 누리게됨을 암시합니다.

돼지가 물에 빠진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가 물에 빠진꿈 해몽 꿈에서 돼지가 물에 빠진것을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을 도울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 덕분에 지위가 올라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꿈 해몽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추락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불안한 마음이 꿈에 반영된것을 암시합니다. 경쟁하고 있는 상대방에 대한 부담감이 꿈에 반영된것을 암시합니다.

파란나비꿈 해몽 [내부링크]

파란나비꿈 해몽 꿈에서 파란나비가 나왔다면 열심히 노력하고 꾸준히하던 일에 대한 결과가 긍정적인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칼에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꿈 해몽 꿈에서 칼에 찔리셨다면 이꿈은 꿈에서 찔린부위가 중요한데요. 그부위를 수 술 하게 될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싸워서 이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싸워서 이기는꿈 해몽 꿈에서 싸워서 이기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서 재물이 쌓이게 되고 공부중이시라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잇음을 암시..

자동차에 불이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동차에 불이나는꿈 해몽 꿈에서 자동차에 불이 나셨다면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하는일이 추진력을 받아 일이 더욱더 잘 진행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불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신이 불타는꿈 해몽 꿈에서 자신의 몸이 불탔다면 흉몽같짐나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 입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되요. 그렇지만 불에 타서 재만 남는다면 건강이 나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

낡은 신발을 신는꿈 해몽 [내부링크]

낡은 신발을 신는꿈 해몽 꿈에서 낡은 신발을 신으셨다면 나쁘게 해석이 되는데요. 어떤일인 줄은 아직 알 수 없지만 안좋은 사건들이 발생하고 닥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곰이 새끼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곰이 새끼를 낳는꿈 해몽 꿈에서 곰이 새끼를 낳았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좋은 태몽인데요. 태어난 아이가 똑똑하고 훌륭하게 자라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죽는걸 보셨다면 죽음에 관련되서 흉몽이라고 느끼실 수 있지만 좋은꿈 입니다. 재물운 신분운 연애운등이 전체적으로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백사가 무서워서 도망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백사가 무서워서 도망가는꿈 해몽 이꿈은 대인관계에 관련된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또한 배신수가 있어서 믿었던 사람으로 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잃어버린 열쇠를 찾는꿈 해몽 [내부링크]

잃어버린 열쇠를 찾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열쇠를 잃어버리셨다면 현실에서는 화가 나실 수 있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현실에서 일들이 순풍달듯이 잘 풀리고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염이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염이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받는점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받는 여러가지 스트레스들이 있겠지만 마음을 평안이 가지면서 천천히 가야함을 암시합니다.

장어를 손으로 꼭 잡고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장어를 손으로 꼭 잡고 있는꿈 해몽 이꿈은 장어를 손으로 잡으려면 힘든게 꼭 잡으셨담녀 현재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도와줄 사람을 얻게 되어서 그사람으로 인해 복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용이 빛을 발하면서 승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용이 빛을 발하면서 승천하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입니다. 태몽으로 이꿈을 꾸셨다면 태어날 아이가 여러사람을 거느리는 일을하게 되거나 나라를 위해서 큰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맑은물 깨끗한물에 빠져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물 깨끗한물에 빠져 죽는꿈 해몽 이꿈은 나쁜꿈 같지만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새로운 일이나 사건을 접하게 되고 그일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앵무새가 말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앵무새가 말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안좋은 사건을 겪게 되거나 뒷말에 주인공이 되거나 하는등 본인의 명에운이 실추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린아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어린아이를 죽이는꿈 해몽 현실에서는 절대 하면 안되지만 꿈에서는 다른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이꿈은 평소에 가지고 있던 불안이나 고민 걱정들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진주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진주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재 위치가 안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흉몽입니다. 크게 싸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면 기분이 안좋듯이 꿈에서도 흉몽입니다. 현재 교제하고 있는 연인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예인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 보는꿈 해몽 이꿈은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혹은 소식을 듣게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염색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염색하는꿈 해몽 이꿈은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욕망이나 야망 욕구등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현실에서 열정적으로 사는것이 좋음을 암시합니다.

신선한 과일을 얻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선한 과일을 얻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사업이나 하던일 등에 좋은 운이 생겨서 재물을 얻게되거나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미혼분이 이꿈을 꾸신다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거나 현재 사귀고 있는..

앵두를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앵두를 따는꿈 해몽 이꿈은 크진 않지만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식운도 좋아서 맛있는것을 먹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잣송이를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잣송이를 따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원하는 목표를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합격운 승진운 취업운이 좋아지고 명예와 성공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뽕나무 잎이 저절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뽕나무 잎이 저절로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진행하던 일을 방해로 인해서 그만두게 되거나 포기하게 되어서 실패를 하게되고 준비한 기간만큼 손해를보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맑은 물에 가지를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 물에 가지를 씻는꿈 해몽 이꿈은 여성분이 꾸신다면 연에에서 인기를 끌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태몽이라면 소중한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남자가 꾸게된다면 재복과 일복이 들어오게 됨을 의..

제비가 나는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제비가 나는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하던일이나 하던사업이 유명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업가가 아니라 작가나 예술가 일경우에는 예술작품이 유명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태풍이 부는꿈 해몽 [내부링크]

태풍이 부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고 싶을 일을 하게되면 그일이 순풍달듯이 진행되게 되고 그로인해 가정이 화목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이슬이 내린길을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슬이 내린길을 걷는꿈 해몽 이꿈은 사랑과 우정에 관려된 꿈입니다. 마음에 둔 사람과 사랑이 이루어지거나 친한 친구와의 우정이 돈독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이슬길을 걷다 해를본꿈 이라면 현실..

복어의 눈알이 빠져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복어의 눈알이 빠져있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현실에 일이 잘풀리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꿈 으로 답답하고 안풀리는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하늘이 붉은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이 붉은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가져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지가 저절로 흘러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지가 저절로 흘러내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운이 좋아짐으로 인해서 막혔던 일들이 해결되게 됩니다. 그리고 연인이나 배우자와 다툼이 있던 부분도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

수돗물을 그릇에 담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돗물을 그릇에 담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물을 가득채워서 받았다면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물이 그릇에서 흘러넘치거나 물을 쏟았다면 큰 의미가 없는꿈 입니다.

눈위에 백합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눈위에 백합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다 잘 풀리게 되어서 명성과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작가로 일하고 계신다면 새로운 작품을 작성 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

버섯을 직접 따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을 직접 따서 먹는꿈 해몽 평소에 잘 안풀려던 일이 있었으면 이꿈은 길몽인데요. 혼자서 해결 안되던일이 다른분에 도움을 통해서 잘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낙타를 끌고 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낙타를 끌고 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협력자로 인해 가축이 생기거나 부동산에 이득을 보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승냥이를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승냥이를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주변에 다투는 사람이나 사이가 안좋은 사람으로 인해서 괴롭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대변을 만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을 만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복과 관련된 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꿈에서 대변의 크기가 작았다면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많은 양이었다면 큰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대변을 많이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을 많이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과 관련된 꿈인데요. 재물이 많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변기물이 솟으면 사업이 잘 풀려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가 기어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퀴벌레가 기어오르는꿈 해몽 이꿈은 바퀴벌레가 꿈에서 몸을 기어올랐다면 흉몽입니다. 질병수와 관련이 되어있는데요 스트레스가 심해져서 위나 십이지장이 나빠지게 되거나 평소에 앓던곳이 아파질 수 있음을..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복에 손해를 입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다른사람이 아닌 가까운 사람으로 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어서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우는 아기를 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는 아기를 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안풀려서 걱정과 고민이 늘어나게 되고 일이 잘 마무리 되지 않는 흉몽입니다

구름이 별을 가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구름이 별을 가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에게 해를 끼치 사람과 만나게 됨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말로 인해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음식을 먹고 만족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을 먹고 만족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원하는일들이 마음먹는대로 이루어지고 걱정한던 부분이 해결되고 좋은복이 계속 생기는것을 암시합니다

음식 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 토하는꿈 해몽 이꿈은 토한부위인 소화 쪽에 문제가 잇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작은부분이지만 손해를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채소를 수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채소를 수확하는꿈 해몽 이꿈은 수확한 채소 상태가 중요한데요. 채소를 풍년인 상태로 수확한다면 현실에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재복이 좋아지게 됩니다. 채소 상태가 나쁘다면 현실에일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

돈을 던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을 던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대인관계가 나빠지게 되서 주변사람들과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폭력까지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날고기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날고기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질병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질병을 얻게 되거나 집안에서 안좋은 사건이 생겨서 힘들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다른사람에게 말실수를 하게되면 피해를 입게 될 수 있음..

미역국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미역국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부정적인 일에 청탁을 받게 되서 일이 잘 안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불화수가 생겨서 지인과 싸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지팡이를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팡이 짚으며 걷는꿈 해몽 평소에 원했지만 혼자서 하지 못했던 일을 같이할 동업자나 사람과 만나게 되어서 본인이 원하는방향으로 일을하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돌기둥을 바라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기둥을 바라보는꿈 해몽 현실에서 조직에 높은 자리에 책임자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돌탑을 돌며 소원을 비는꿈 이꿈은 정부나 권력이 있는 사람에게 문제를 제기해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게 될 수 있음..

집안에서 구더기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안에서 구더기가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집안에 좋은 소식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서 가족이 행복해짐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릇속에 구더기가 가득한꿈 은 현실에서 선물이나 식거리 재복이..

지렁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렁이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운이 나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고수도 있는꿈이기 때문에 이꿈을 꾸게되면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과일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보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본 과일이 탐스럽다면 좋은 꿈인데요. 사회에서 열심히 노력하던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 일에 결과로 재물운까지 좋아지게 되서 재복에 좋은결과가 있음..

똥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재미있는꿈입니다. 현실이라면 당연히 먹어선 안되지만 꿈에서 똥은 재복을 상징하기 때문에 꿈에서 먹은양만큼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비가 창문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가 창문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고 그로인해서 명예운이 높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카락이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마음이 불안하고 현실에 불만이 있을때 꿈을 꾸게 되는데요. 실제로도 운이 나빠지고 신체에 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어한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실수를 하게해서 큰 손해를 보게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구설수에 오르게 되고 이별수도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다이빙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이빙 하는꿈 해몽 이꿈은 사업과 관련된 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무역,유통 등에 관련된 일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얼음물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얼음물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말실수로 인해서 주변에 구설수에 오르게 되고 또한 안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귀걸이를 고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걸이를 고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너무 자만한 나머지 주변사람들에 기분을 상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 인해서 주변에 말이 나올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코끼리 똥이 쌓여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끼리 똥이 쌓여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직장인에게 좋은꿈 입니다. 직장내에서의 평판이 좋아지게 괴거나 명예운이 좋아지게됨을 암시합니다

가족이 아픈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이 아픈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몸상태가 악화되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건강에 신경써야함을 의미합니다.

타인에게 담배불을 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타인에게 담배불을 빌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 덕분에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그일로 재물운까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염라대왕 만나서 절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염라대왕 만나서 절하는꿈 해몽 이꿈은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예운과 더불어서 귀인을 만나게 되서 잘 풀리게됨을 암시합니다

고속도로 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속도로 달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막히는것없이 잘 풀려서 원하는데로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개한테 물려 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한테 물려 피나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 꿈으로 길몽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노력하던 일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기회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그로인해서 복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검은구렁이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구렁이꿈 해몽 이꿈은 대운이 오게됨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복불복입니다. 운을 잡는다면 엄청난 복을 얻지만 놓친다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는꿈 입니다. 검은 구렁이를 잡는다면 대복을 놓친다면 행운을 놓..

비행기 놓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행기 놓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안좋은 꿈인데요. 몸이 아프게 되거나 재물에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이별할 수 있는 경우도 생긴 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한 꿈 입니다.

옛날돈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옛날돈 줍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꿈인데요.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듯이 생각지 못한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짐 들고 기차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짐 들고 기차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일에 대한 부담감을 암시하는꿈인데요. 일은 잘풀리게 되서 높은자리에 가게됨도 암시합니다.

강아지가 짖는꿈 해몽 [내부링크]

강아지가 짖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사람과의 다툼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새끼 강아지를 안는꿈 해몽 은 주변 사람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으고 그로인해서 몸과 마음에 피로감이 생길 수 있음을..

헤어진 연인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헤어진 연인과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과 관련된꿈으로 그 꿈에서 나온 연인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듣게 되거나 그 연인과 관계가 회복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잘익은 과일꿈 해몽 [내부링크]

잘익은 과일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고 있던 일이 잘 풀려나가고 그로인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됨을 암시하는 좋은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집에 거북이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에 거북이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가족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미혼이라면 피앙세를 만나게됨을 암시합니다. 그 배우자를 통해서 집안에 복이 들어오게 딤을 암시합니다.

차를 타고 가면서 태풍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를 타고 가면서 태풍 만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갑작스러운곳에서 문제가 터지게 되고 그로인해서 사고를 당하게되거나 일에 변수가 생겨서 힘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동차사고꿈 해몽 [내부링크]

자동차사고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실제로 사고가 나면 무서운데요. 꿈에서도 역시나 좋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좌절되게되고 그로인해서 시간적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

지뢰밟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뢰밟는꿈 해몽 이꿈은 생각지 못했던 실수가 커지는것을 의미하는데요. 구설수에 휘말리게되고 주변에서 안좋은 소리를 듣게되고 실패를 하게되는 안좋은꿈 입니다.

죽은사람이 나를 보고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사람이 나를 보고 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게 됩니다. 특히 돌아가신분이 집안어르신이라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합..

고양이가 달려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달려드는꿈 해몽 고양이꿈을 달려드는 의미에서 태몽으로 꾸신다면 좋은 의미인데요. 똑똑한 아이가 태어 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엄마가 웃는꿈 해몽 [내부링크]

엄마가 웃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길몽입니다. 본인이 사회에서 준비 하고 있던 일이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험에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험에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흉몽이지만 꿈에서는 다른의미입니다. 준비하던 일이 좋을결과를 가져오고 합격을 하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조약돌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약돌 줍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인데요.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교수나 학자로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남편이 웃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남편이 웃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집안에 고민이 있다면 그부분이 해결되고 생각지 않던 좋은 일이 생기는 좋은 길몽입니다.

손가락 바늘에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가락 바늘에 찔리는꿈 해몽 이꿈은 바늘꿈중에서 가장 많이 꾸게 되는꿈중하나입니다. 이꿈은 흉몽인데요. 인생에서 큰 변화를 겪게 되는데 대부분 안 좋은쪽으로 변화한다고하니 주의가 필요함을 암시하는꿈입..

흰뱀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흰뱀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꿈인데요. 꿈에서 흰뱀이 집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집안에 복이넘치고 좋아져서 집안의 이름이 알려지게 되고 가족들이 건강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한..

본인에 집에서 장례치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본인에 집에서 장례치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사업하시는 분에게 좋은 의미입니다. 거래가 잘성사되어서 금전운이 좋아지고 명예로운 일도 함께 따라온다고 합니다.

해일이 쓸고 간 마을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해일이 쓸고 간 마을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해일이 산과 마을을 휩쓸어서 파괴된것을 꾼 꿈을 말하는데요. 흉몽 입니다. 사회에서 진행하던일이 실패하고 그로인해 힘들게됨을 의미합니다.

유리창을 깨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창을 깨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소중하게 여기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됨을 의미하는 데요. 도둑질을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할 것 입니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꿈 해몽 [내부링크]

생리통으로 배가 아픈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왜냐하면 꿈에서 아픈게 현실에도 영향을 주는지 정신적으로 큰 피로가 닥칠일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나비가 죽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비가 죽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본인의 사랑하는 사람인 배우자나 연인 에게 안좋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하던 사업이  잘풀려 나가며 그리고 또한 새로운 사업계획을 잘 세울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옷안으로 구렁이가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안으로 구렁이가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평소 사회에서 하던일들이 꼐획대로 진행되고 차근차근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중하나입니다. 그렇지만 그만큼 노력도 필요합니다.

양말을 빠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양말을 빠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양말을 빠는 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보다 좋은조건으로 이직을하여서 좋은 성과를 나타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목걸이를 잃어버리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목걸이를 잃어버리는 꿈해몽 풀이 현실에서 하고 있던 일들에 변수가 생겨서 힘들어지고 그로 인해서 직장에서 문제가 생기고 결국 퇴직하게 될 수 있다고하니 주의가 피룡합니다.

코털이자라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코털이자라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흉몽입니다. 가지고 있던 재산이나 재물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새어나는것이 보이게되고 평소에 혼약이 오고가는 경우였다면 악화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빨빠진호랑이가나오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이빨빠진호랑이가나오는꿈해몽풀이 이꿈은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명성이나 이미지를 잃어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변에 이야기가 안나오게 잘행동하고 덕을 잃어버리지 않게 행동해야 합니다.

날씨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날씨꿈해몽풀이 날씨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를 맞으면서 걸어 가는꿈은 이러워질 수 없는 사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는꿈은 주변사람과에 마찰이 생길 수있고 부부관계일..

지렁이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지렁이꿈해몽풀이 지렁이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지렁이가 토막나 있었다면 길몽인데요. 앙숙관계와 사이가 좋아지거나 건강이 좋아질것을 의미합니다. 지렁이를 미끼로 쓰는꿈은 길몽 인데요..

금융기관 뜻 [내부링크]

금융기관 뜻 금융기관은 자금수요자에게 융자를 빌려주거나 자금수요자가 발행한 유가증권을 매입하고 이를 위한 자금은 자금공급자로부터 흡수하는것으로 조달하는 등의 금융행위를 합니다. 금융행위라는 점에서..

구조화 채권 뜻 [내부링크]

구조화 채권 뜻 액면이자 또는 원금이 금리 주가 환율 상품가격등의 기초자산과 연동하여서 결정되도록 설계된 채권을 말하는데요. 채권의 구성요소인 액면이자 만기 원금등을 투자자등에 성향에 맞게 구조화하여..

계약신탁 뜻 [내부링크]

계약신탁 뜻 신탁은 원칙적으로 쌍방행위의 계약신탁입니다. 유언에 의한 신탁은 수탁자가 되는 신탁선언을 제외하고는 신탁행위로 인정됩니다. 즉 위탁자와 신탁자 사이에 계약으로 인하여 성립되는 신탁을 말합..

체납조회 방법 [내부링크]

체납조회 방법 이번시간에는 세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홈택스와 관련되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세금은 지방세 와 국세가 있는데요. 둘다 밀리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국민의 의무기 때..

하순위부채 뜻 [내부링크]

하순위부채 뜻 상환의 우선순위에 있어서 다른부채보다 순위가 낮은 부채를 말하는데요. 담보가 설정된 부채에 있어서 하순위 담보권이 설정되는것이 하순우 ㅣ부채라고 합니다.

하도급부조리 뜻 [내부링크]

하도급부조리 뜻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주는 하청에 대한 부조리인데요. 하도급 대금을 2개월이상 지연하는경우, 하청업자에게 물건을 강제로 구매하게 하는경우, 선급금을 지급하지 않는경우,납품물건을 부당하..

가계정 뜻 [내부링크]

가계정 뜻 거래가 발생했으나 그것을 처리할 계정 과목을 확정할 수 없거나 계정 과목이 확정되었으나 금액이 확정되지 않을때 확정될때까지 임시로 회계처리 하는것을 가계정이라고 합니다. 계정과목과 금액이 확..

가등기담보 뜻 [내부링크]

가등기담보 뜻 양도담보와 더불어서 소유권 이전의 형식을 취하는 담보방법으로 채권자와 채무자 사이에 부동산을 목적으로 하는 대물변제 예약또는 매매예약등을하고 채무자가 채무불이행이 있는 경우 발생할 장..

파운드스털링 뜻 [내부링크]

파운드스털링 뜻 영국 법정 통화단위의 정식호칭을 말하는데요. 파운드 혹은 스털링으로 약 칭되곤 합니다. 영국은 1973년 1월1일에 유럽공동체에 가입했으나 국내 ㄱ ㅕㅇ제사정을 이유로 ec에 환율 공동정책에는..

농협 정기예금 이율 [내부링크]

농협 정기예금 이율 이번시간에는 농협 정기예금 이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e금리우대예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금을 통해서 단기자금을 모으고 그 종자돈으로 재태크를 하는게 중..

상속세 계산법 신고기한 [내부링크]

상속세 계산법 신고기한 이번시간에는 상속세 계산법 그리고 신고기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신고기한은 상속개시일 해당달의 말일부터 6개월 이내에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 피상속인 또는 상속인..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이용방법 [내부링크]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이용방법 이번시간에는 써니뱅크 환전 수령처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장점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환전 후 수령날짜와 수령처를 직접 지정할 수 잇기 때문에 좋은데요 수..

한국예탁결제원 뜻 [내부링크]

한국예탁결제원 뜻 금융위원회 산하의 기타 공공기관으로 채권이나 주식등의 증권 결제업무와 집중에탁 업무를 담당하는 국내 유일의 증권 중앙집중예탁결제기관으로 외국투자자 기관투자자 개인투자자가 보유한..

옛날친구꿈 해몽 옛친구꿈 해몽 [내부링크]

헤어진 애인을 다시 만난 꿈 은 막혔던 일들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친구 나오는 꿈은 실제 아는 사람이나 친구의 친구 혹은 아내 남편등이 나오게 되면 관련된 일이 일어나게 되는 반흉 반길의 꿈으..

여자친구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여자친구꿈 해몽 정리해보겠습니다. 다투는 꿈을 꾸셨다면 서로의 관계에서 속박감을 느껴 싸우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관대하게 생각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는꿈은 현실에서 데이..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을 만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부분이 길몽입니다. 그래서 꿈을 꾸신다면 그날에 행운을 기대해보는게 좋습니다. 대통령 만나는꿈 은 지위가 올라가는것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승진을 하거..

헬가 러브케이티 하메스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히메스 로드리게스가 바이에른 뮌헨 2년 임대 이적 소식이 들리고나서 아내인 다니엘라 오스피나와 6년만의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해서 많은 축구팬들이 아쉬워했는데요. 법적절차도 끝났다고 인스타그램에서 소식..

크롬 애드블록 설치방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크롬 애드블록 설치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어렵지 않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에 들어가신후에 더많은 확장프로그램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거기에서 ad라..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내부링크]

일러스트레이터 cs6 는 웹디자인에서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정식버전을 바로 사는 것 보다 체험판으로 사용하다가 구입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벡터그래픽과 캐릭터를 제작할때 유용합니다. 어도비..

윈도우10 바탕화면 익스플로러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윈도우10은 바탕화면에 익스플로러가 기본적으로 나와있지 않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두가지 방법으로 알려드리는것중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바탕화면에 익스플로러 아이콘이 생기실 것 입니다. 내컴퓨터에..

키스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억지로 키스당하는 꿈이라면 애인에게 고백을 받거나 프로포즈를 받는것을 암시한다고해요. 유명연예인과 키스하는꿈은 좋은일이 생겨서 명예와 명성이 높아지는것을 암시한다고해요. 모르는 남자나 여자와 키스..

크롬 자동완성 아이디 삭제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크롬의 기능중 하나인 자동완성 기능을 해제하는 방법 그리고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크롬 우측에 = 부분을 누르면 아래와같은 하단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저기에서 설정부분을 누..

김재운 서현진 조보아 양세종 사랑의 온도 [내부링크]

김재운 서현진 조보아 양세종 사랑의 온도 사랑의 온도에 조보아 김재욱이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양세종과 서현진도 캐스팅되어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김재욱 프로필 1983년생이고 고향은 서울입니다. 사랑의..

가격표시통화 뜻 [내부링크]

가격표시통화 뜻 상품통화의 대한 환율표시를하가여 주는 통화를 말하는데요. dm1.300=us$1에서 dm부분이 가격표시통화입니다. 정의는 환율표시에 있어서 상품통화의 가격을 표시하는 통화로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가격변동충당금 뜻 [내부링크]

가격변동충당금 뜻 상품이나 원자재 반제품등의 유가증권등이 가치가 하락함으로써 생기는 손실에 대비하여서 준비하는  충당금을 말하는데요. 설정된 충당금은 일정 금액은 기간비용으로 산임기 가능합니다. 세..

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뱀에게 물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트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때 뱀에 크기가 중요한데요. 뱀이 클수록 큰 재복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형제와 장난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형제와 장난치는꿈 해몽 이꿈은 불길한 꿈인 흉몽입니다. 꿈에 나온 형제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사고수를 조심해야합니다